보드타러 열이랑 6개월만에 타러왔당 여유로워 졌어요 살쪄야징 나두 여리 가고싶다 애들

Posted by 마리쉐
2016. 2. 5. 19:39 ALL

tmveven
진기오빠 저랑 보드 타러 가실래요..?
Yunhosgem
윤호 보드타러 갔구낭~고글 쓰면 저 마스크 철벽방어ㅋㅋㅋ 캡모자를 뒤로 쓰면 고글은 어케 쓴거지? 고글 쓴 모습 궁그미궁그미~
one8shop
2/8~2/10일 아마도 겨울시즌 처음이자 마지막 2박3일 일정 스노우보딩! 휘닉스파크!! 무려 2박3일이나 보드 타러 간다우!! 하하하 실상은 파티와 술과 잠 으로 가득한 2박3일일듯 ㅎㅎ -
g13oy
2년전 오늘이었군... Jason Shin과 Se Hoon Gihm과 보드 타러 갔던게..ㅠㅠ
Prehab_Lab
겨울이지만 바빠서 보드타러는 못가고 테라코어에서 밸런스 트레이닝을 합니다 ^^ #테라코어
sucre_creme0309
삿포로 눈꽃축제 존예임....♥일본에서 살 때 겨울에 나가노랑 삿포로 겁나 자주 갔는데....나가노는 보드타러 삿포로는 눈보러...오사카는 춥기만하고 눈도 거의 안와서...우래기들 내가 갔던 코스 그대로 밟고 오겠넹♥
ksh_96369
****_ ****garden 우리보드타러갈래??ㅎㅎ,,,

보드타러 열이랑 6개월만에 타러왔당 여유로워 졌어요 살쪄야징 나두 여리 가고싶다 애들 9294exovely

From Twitter

chea_sol
****_030 후훗...조아요... 저 내일 보드타러 강원도 다구..?
Flutter_Bitch
****terGuy82 ㅠㅠ 요즘 보드타러다니고 일하랴 겜하랴 바쁨ㅠ
dangbun_
야간보드타러 ㄱㄱ!!!!!
__MSDM
와아아 디지겟다 워크샵으로 보드타러왓다 0!! 재밋는데 아퍼8ㅅ8
Ag_razz
****bun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쇼요 모든 걸 다 이뤄냈네요 휴... 보드 타러갔으면 이제 따뜻하게 씻고 침대행^^
Spurs_ez
보드타러가고싶다
Ativanne
킥보드 타러 공원 갔는데 로드 타는 아저씨들 많더라 그러나 가난한 동네라 비앙키같은 건 보이지 않았다.....

edil_lk
18일에 걍 보드타러가지말까 힘드네걍
jevapublic
내일은 보드 타러 나가야지...
tiffffffa
보드초심자랑 연휴에 보드타러가실분 ㅈㅂㅈㅂ연휴 스케쥴없어짐
hyozoon
****_lk 아이거제발제발 만화로좀욬ㄱㅋ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그려죠요제발ㅋㄱㄱㄱㄱㄱㄱㄱ깅ᆞ 아ㅋㄱㄱㄱㄱㄱㄱㄱㄱㄱ미쳤어진짜 보드타러가서 뭔짓했어요?ㅋㄱㄱㅋㅋㄱㄱㅋ
mherossul
현대물뽕차네 밤새 해드셋 끼고 허크랑 떠들면서 겜해라 서로 트롤짓한다고 존나 까고 욕으로 끝마친 게임 뒤에 혼자 침대에서 뒹굴면서 만화책 폈다가 접고 보드타러 나가는 리시타... 누나 있었음 좋겠다. 왁 존나좋아
tangco9
미용실갔다가 보드타러가야딩
tiffffffa
구정끝나면 알바나 구해봐야지 스키장가고 싶은데 보드타러가실분

보드타러 열이랑 6개월만에 타러왔당 여유로워 졌어요 살쪄야징 나두 여리 가고싶다 애들 BHx506

From Twitter

GangLAXY
작년겨울까진 한번은 보드타러 갔는데 이젠 몸이 쓰레기가 됐어. 내 장비들 ㅠㅠ
tangco9
보드타러가야되는데 쿰척쿰척
Kao_Zer0
****_lk 아헐 보드타러 가오..? 부럽....
Rianidinaar
#HappyKyuDay #HappyKyuhyunDay ^^ RT ****Gyu 올 해 첫 보드 타러왔당!! ギュ! 6개월만에 여유로워 졌어요. ㅠㅠ 이제 다시 살쪄야징~~ __ ㅎㅎㅎ
edil_lk
내일 보드타러가는데 오늘퇴근하고 밤새야될것같..나?
Rosaa84
"****Gyu: 올 해 첫 보드 타러왔당!! ギュ! 6개월만에 여유로워 졌어요. ㅠㅠ 이제 다시 살쪄야징~~ 😼 ㅎㅎㅎ " Sangeil chukkae hamnidaa 🎂🎁🎉💕
Dear_sun910221
****ler_in 보드타러가요!!!! 꺄 휜ver

보드타러 열이랑 6개월만에 타러왔당 여유로워 졌어요 살쪄야징 나두 여리 가고싶다 애들 kai_940114_88

From Twitter

michelle_rayer
****3397 1월 초에 보드타러 갔다가 꼬리뼈에 부상을 입어서 아직 거동이 부자유스럽습니다 orz orz orz
stlsnow
#스키장 의 #설질 은 #최상 이라고 하는데, 영하날씨 때문에 보드타러 가는 걸 혹시 망설이고 있다면~^^#바라클라바 쓰고 얼마 안 남은 15/16시즌 원없이 즐겨보아요~ 남여공용, 여성용으로 구분되어...
kiltaemilove
****est_flavor 몸치라서 나가서 구경하고 보드타러가갔다 굴러서 자신의 몸에 승질내고 자학하곸ㅋㅋ 눈만 높아서 그냥 앉아서 구경만합니다ㅠㅠㅠ 어흐흐흐흐규ㅠㅠㅠㅠ
hahaman5
아놔 보드타러 나갔다 첫턴부터 바인딩 잘못조여서 발바닥이 너무 아파 두번 타고 들어옴 ㅋㅋㅋㅋㅋ 망
sodaboram
보드타러 가고 싶다~~~~~
GOD_LLL
수요일 오후 입국-. 믹뱅기 타고 오면 피곤쩌는데 당겨져서 신남. 밤에 보드타러 가야지히히히히히히ㅣ
Gaemkyu0203
올 해 첫 보드 타러왔당!! ギュ! 6개월만에 여유로워 졌어요. ㅠㅠ 이제 다시 살쪄야징~~ 😼 ㅎㅎㅎ

보드타러 열이랑 6개월만에 타러왔당 여유로워 졌어요 살쪄야징 나두 여리 가고싶다 애들 wushixun_EXO

From Twitter

seolish88
#엑 #어 ? #왁 ? #보드 타러가기전 들뜸 #정신병자 인줄 #다중인격 #board #snowboard #snowboarding #selfie
Leftfence
****gKiha 그래서 보드타러 안 감
BTsnowflake
보드타러 나가써....넘어지면 안 괜찮아 엉덩이 아퍼T_T
yux__5
보드타러 왔다아아⛄❄🏂
Motion_2_
****on_2_ 과제 끝내고 보드타러 나가야지
sunny_tomo
머리가 복잡하니 보드타러 다시 가고 싶네 😫😥😩😫
Lovely_Hyong
남친이 보드타러 갈때마다 스크래치북으로 작품을 하나씩 만들겟다 허벅지를 찌르며 정신수양

보드타러 열이랑 6개월만에 타러왔당 여유로워 졌어요 살쪄야징 나두 여리 가고싶다 애들 chenstiny_21

From Twitter

Heonzena
무주에 보드타러 와써오!!!^^
eggleoobin
시즌 끝나기전에 보드타러 한번 가야할텐뎅...
juhyunmania
보드타러 가고싶어.... 혼자말구 ㅠ ㅋ
K_noaa
6. 알앤비 쏘울 발라드는 좀 힘들어하구 나머지는 넓게 조아합니다! 기분이나 날씨에 따라 플레이리스트를 바꾸는 편;-;! 젤 조아하는 아티스트는 시규어 로스 욘시 ! 7. 이녕 넘 .. 날 풀려서 빨리 보드 타러 가고 싶읍니다. 자전거도!
monie_108
라면먹고싶은데 애들 보드타러가썽... 혼자 먹어야하나
inde04670
보드 타러 갈까! 는 내가 크루져 보드인데 부산엔 탈곳이 없엉..
Leftfence
우리나라 사람들이 존나 무서운게 네시까지 보드타는 사람이 있고 여섯시부터 보드타러 오는 사람이 있다는 것....

보드타러 열이랑 6개월만에 타러왔당 여유로워 졌어요 살쪄야징 나두 여리 가고싶다 애들 jungimnim87

From Twitter

fy_Steve_Rogers
****atebot_y 벌써..? 이런.. 빨리도 다녀왔군. 아까 보드 타러 간다는 글만 봐서.. 정신이 없네.
bbqkd_khj201201
****twt 어디예여 저 보드타러왔는데 이리와요
tjstlr2010
항상 친구랑 보드타러 가서.. 혼자는 처음! 두근두근
gremliny
정말 오랜만에 웰리힐리로 보드타러. 3년만인가. 감이라도 좀 잡아볼까했는데 한번으론 무리인건가.. 그래도 간만에 찬바람 쐬니 가슴속이 뻥 뚫리긴하네. 한번정도 더 오면…
bap1039
****Bangyongguk ****Himchan ****Daehyun ****Youngjae ****Jongup ****96 보드타러 스키장 왔어요!! 중상급 타다가 죽을뻔했어요ㅠㅠ너무 무겁다😢
I_JIMIN_YOU
형아랑 보드 타러왓눈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빡친 수짐형제,, 횽아 사람 너무 만치아나여? 😠😠
iwasawa_suli
보드타러 왔다 ^∆^ /

보드타러 열이랑 6개월만에 타러왔당 여유로워 졌어요 살쪄야징 나두 여리 가고싶다 애들 2winLucky94

From Twitter

mellon02142
스키장에 보드타러 난생 처음 왔는데 모두가 날 중급코스로 끌고가선 처참히 버렸다. 그래서 경치구경 하구옴.
Esanatyan
아 낼 보드타러가려먄 일찍인나되는데....
383174U
이케부쿠로에서 근교로 보드타러 갈 때 버스 이용하면 저 정도는 아니고 빌딩 사이로 지나가는 도로도 보고 그랬었던 기억이... 휴게소는 우리만큼 거대 ? 하진 않아도 지역 한정 특산품이나 음식도 팔아서 소소한 재미도 있었고
nanYNS
보드타러 가자~~ 근데 퇴근이 너무 늦었다... 안그래도 금욜이라 길막히는데..
pgons2
보드 타러와서 때 아닌 굴욕 중..
SjEt24
RT ****Gyu: 올 해 첫 보드 타러왔당!! ギュ! 6개월만에 여유로워 졌어요. ㅠㅠ 이제 다시 살쪄야징~~ 😼 ㅎㅎㅎ
sunny_tomo
****_kyo 보드타러 갈끄야 ㅋㅋㅋㅋ

보드타러 열이랑 6개월만에 타러왔당 여유로워 졌어요 살쪄야징 나두 여리 가고싶다 애들 dora970322

From Twitter

nanYNS
내일 보드타러 가야하는데 컨디션이 똥망이다... 수액까지 맞았는데 친구가 축구나오래서 도와주러 갔다가 더 똥망이다... 비싼 수액맞으면 뭐하나... 난 계속 컨디션 엉망인데
BlueDiaDY
****uegt 우와....😮😮 종현이 너도 보드타러 외국간거야??😉😆😉😆 다치지않게 조심하고 재밌게 타고와~~😁😁😆😆
longboardstuff
#longboardstuff from: younggwangl | 보드타러 나오자마자 신발 빵꾸 하프캡 진자 발 따뜻하고 편하고 좋은데 테서렉 그립이 문제야 하프캡 또 사야지ㅜ 오늘 날씨 진자 좋아서 땀흘리고…
adorablejyh
****uegt 폭트 잘 봐쓰요~!!! 경치 쥑이네~!!!👍🏻👍🏻👍🏻 보드타러 가서 화보 찍으시네 ㅋㅋㅋ
soyeon2818
****uegt 보드타러 갔구나?? 재미있게 타~~
sweetieYH
****uegt 보드타러간거구나~ㅋㅋㅋ보드타는영상 올려줘엉~~😜
LovelyYonghwa
****uegt 보드타러 갔어요???조심히 재밌게 타다와요~~

보드타러 열이랑 6개월만에 타러왔당 여유로워 졌어요 살쪄야징 나두 여리 가고싶다 애들 Kkk31m3

From Twitter

jjyh13
****uegt 보드타러갔어?재밌게 타~~
digcn
****uegt 오~보드타러 간거??잼나게 놀아!!!
Awesome_CN
****uegt 오~보드타러 간거?^^ 즐거운시간 보내~😘
ssideok
****uegt 보드 타러 간건가요! 즐거운 시간이길!
bubble_mxmx
헤헤 보드타러와찌
Enine_gandy
****4 지금까지 그렇게 타서 이남자 저남자 옮겨다니니까 못 타는거지ㅉㅉ난 그런거 없이도 내가 노력해서 잘 탈수있다는걸 보여주고싶어 난 보드타러 온거지 남자 꼬셔서 단물빼먹으러 온게 아니다요
els102648
보드타러

보드타러 열이랑 6개월만에 타러왔당 여유로워 졌어요 살쪄야징 나두 여리 가고싶다 애들 EXO_raeyo

From Twitter

RynShzk
*-* "****Gyu: 올 해 첫 보드 타러왔당!! ギュ! 6개월만에 여유로워 졌어요. ㅠㅠ 이제 다시 살쪄야징~~ 😼 ㅎㅎㅎ "
pgons2
****ha 네 ㅋㅋㅋ 완전 좋아요 ㅋ 회사 동생이랑 보드타러 갈려구요 ㅋㅋ
412_112
ㅅㅔ후니 엽패 낟ㅎ 눈감은 사진 붙여넣으면 남사친들이랑 보드타러간 홍일점 데는건가 키키
Lip_miso
보드타러 가야지
brightest0525
보드 타러 가고 싶은디ㅠㅠㅠ 가도 될런지.. 갔다오면 100유로정도 생각해야하는데 한국이랑 비교해봤을 때 엄청 비싼 가격은 아니지만 낙엽 밖에 못 하는 애가 가서 벌벌 떨다가 올까봐 그게 무섭 ㅠㅜㅠ
simontold
낼은 보드타러 가야하니. 잠이 안와도 딸이나 치고 일찍 자야겠다.
SummerFantasia
아침에 일어나서 쇼챔가고 면접보고 장례식장 갔다가 지금 보드타러 왔는데 안그래도 처음타는 보드 이리저리 넘어져서 그래도 이젠 탈만한데 힘들고 무릎이 너무 아파서 못타겠다ㅜㅠㅠㅠㅠㅠㅠ몸에 힘이 안나ㅠㅜㅜㅜㅜㅜㅜ안타는게 맞겠져ㅠㅠㅠㅠㅜㅜㅜㅜ

보드타러 열이랑 6개월만에 타러왔당 여유로워 졌어요 살쪄야징 나두 여리 가고싶다 애들 crazzy_kaa

From Twitter

crazzy_kaa
애들 놀러간거 보니까 나도 보드타러 가고십따 ͡╥ ͜ʖ ͡╥ ͡╥ ͜ʖ ͡╥ 마지막이 2년전인가,,
yomi_UR
엉엉엉엉 다리다쳐서 보드타러 못가는데 스키장단톡에 초대받았다 ㅠㅠㅠㅠ 이지메다 이거 ㅠㅠㅠ
Cima1721
"****Gyu: 올 해 첫 보드 타러왔당!! ギュ! 6개월만에 여유로워 졌어요. ㅠㅠ 이제 다시 살쪄야징~~ 😼 ㅎㅎㅎ "
Dyo_withing
아 나레기; 훈이 지금 열이랑 보드타러 갔잖아... 생각 좀 해라 융순아ㅠㅠㅠㅠ
exolkm0408
열이랑 세후니 인스타 보니깐 나도 보드타러가고싶다ㅜㅜ 존잼인데ㅜㅜㅜ
EXO_raeyo
아 보드 타러 가고싶다
seS2di
두려움없는D5 D5의 모든 소식을 1등으로 알아야 하는 seny. 보드타러 가는 길에 갑자기 검색어에 오른 d5, 찾아보니 화보찍었네? seny는 몰랐네? '참자...참자...안그래도 동생취급하는데...'

보드타러 열이랑 6개월만에 타러왔당 여유로워 졌어요 살쪄야징 나두 여리 가고싶다 애들 412_112

From Twitter

506exo412
퓨..... 왕은이랑 보드타러간세훈이.. 오늘도알찬하루였다
zenovia93
ㄴㅏ...도... 보드...타러가까... ㅠㅠㅠㅠㅠㅠ 나도 보드진짜조아하능데 시무룩 칭구들모아서 이번주말에 당일치기로 갔다오ㄲㅏ 먼산
EXO_CHACHA_0408
나도! 보드! 보드타러 가고싶어!!
Kkk31m3
ㄴ 둘이 같이 보드타러갔니..?!
xiu2_xiu2
윽 애들 타는거 보니까 보드타러 가고싶다 8ㅁ8
ljx3l
쎄후니랑 같이갓다왓구나 보드타러..지짜 셰업찬이네ㅠㅜ
fiery__wind
후니랑 여리랑 놀러가써?ㅠㅠㅠ뚜그닥이래ㅠㅠㅠㅠ🏇🏻 보드타러갔어?얼굴 가려도 잘생김이 다~~~보이고 난리ㅜㅠ🏂🏂

보드타러 열이랑 6개월만에 타러왔당 여유로워 졌어요 살쪄야징 나두 여리 가고싶다 애들 iwasawa_suli

From Twitter

suuji0222
애기들보드타러가꾸나...잼꺼타고와 나도보드타고싶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gonidagom
찬여리 세훈이는 보드타러 간거 같은데... 백현이는 어디서 모하나.... ㅠㅠㅠ 보고싶다 ㅠㅠㅠㅠ
dora970322
찬열이랑 세훈이랑 같이 보드타러 간거야?
daon_xiu
아 진짜 보드타러가고십다 딱한번 타봣는데.,,
always_0522
후니 여리 같이 보드 타러 갔나보다 세훈이가 🏂 이모티콘이랑 같이 사진 올렸어
nneybear
열스타 훈스타 보니까 나도 보드 타러 가고싶다 이번시즌 한 번도 못갔어..
SJCY0311
훈아 나도 따그닥따그닥 ㅠㅠㅠㅠㅠ나두 보드타구싶구여!!!!그래 올겨울에 나두 보드타러갈게!!!!!!!!

보드타러 열이랑 6개월만에 타러왔당 여유로워 졌어요 살쪄야징 나두 여리 가고싶다 애들 Heonzena

From Twitter

Yeol_maee
여리랑 같이 보드타러간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winLucky94
****Lucky94 ⭐훈스타⭐ 보드타러갔꾸나 애기8ㅅ8
jungimnim87
누나도 보드 타러 매주 다니는데 ㅠㅠㅠ 세훈이 ㅜㅜㅜㅜㅠㅠ으아아앙
chenstiny_21
보드타러가셨쎄훈🏂🎿⛄️❄️⚡️
freedom__exo
세니랑 찬열이랑 보드타러갔나봐ㅠㅠㅠㅠ재밋게 놀구 다치지 말오라...ㅠㅠㅠ
El_doradodo
보드타러가야겐네
ohmyms
보드타러갔구만 둘이~~~

보드타러 열이랑 6개월만에 타러왔당 여유로워 졌어요 살쪄야징 나두 여리 가고싶다 애들 yux__5

From Twitter

ttlkai_0114
나두 보드타러가고싶댱..
MulGGeuReom_i
****_112756 ****h11270506 아니넼ㅋㅋ 열이랑 훈이랑 둘이 보드 타러 갔나 저거 그런 리조트에 있는 게임센터 ㅏ녀?
wushixun_EXO
형아랑 보드타러갓엇구나 세후니ㅠㅠ
1127x1011
박찬열 오세훈 둘이서 보드 타러 간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ai_940114_88
훈아 열이랑 같이 보드타러 간거야 ㅠㅠ?
zzoei98
열이랑 같이 보드타러갔구나
BHx506
열이랑 둘이서 보드 타러갔나보다,,, 가려도 존잘러 ㅠㅠ

보드타러 열이랑 6개월만에 타러왔당 여유로워 졌어요 살쪄야징 나두 여리 가고싶다 애들 Rianidinaar

From Twitter

Spring_Dos
****ng_Dos 보드타러 갓니ㅜㅜㅠㅠㅠ
in331L
아 세후니 찬녀리랑 같이보드타러간거야 아아아악
underpppp
세훈이 보드 타러갔어....?찬세야 또...? 또 럽스타야??
W_Wz
찬열이 보니까 보드 타러가고 싶다...8ㅅ8 가면 또 구르겠지..
xoxo_elephant
열매 보드타는거 보니까 나도 보드 타러가고싶당.... 그 때 보드선새미가 나는 겁이 많아서 뒤로 못가니까 스키나 타라고 했었는데....ㅎㅎㅎ 싀ㅂ ㅏ
dnjswjd8854
차녈...보드타러 갔구나...
9294exovely
햇녈이와 함께 덕후보드타러갈 에리구해요🙆

보드타러 열이랑 6개월만에 타러왔당 여유로워 졌어요 살쪄야징 나두 여리 가고싶다 애들 Prehab_Lab

From Twitter

mingmandoo0326
찬열이 보드타는거 보니까 보드타러가고 싶당
chachani1127
여리 동영상보니까 데크랑 눈이랑 쓸리는 소리 넘 좋고 ㅠㅠㅜㅜ 나도 보드 타러가고 싶고 ㅠㅠ 좀 오래 못갔는데 전처럼 탈수 있을거 같고 ㅠㅠ
xiujjangfan326
****erRoad_Boys 미친 된대 보드타러가자^^!
B506_birght
열이랑 종인이 요새 보드타러 다니나...?
overdoxiu
열이 보드타러갔어 기절
94xiu_
애기들 보드 타러 갔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Sabor_SR
****liya 진짜보드타러간지가벌써 몇년전인지...

보드타러 열이랑 6개월만에 타러왔당 여유로워 졌어요 살쪄야징 나두 여리 가고싶다 애들 Yunhosgem

From Twitter

8244DD__
나도 보드 타러 가고 싶다
03xiu26
차뇨 보드타러갓구나!! 다치지말구ㅠㅠ재밌게놀아!!!
exo_mung
여리 보드타러갔어?ㅋㅋㅌㅋㅋ기여워기여워
Emily_MyBH
찬녈아 거기 슬로프 눈 상태가 좋아보이네? 어디니. 몇시타임이니. 나도 보드타러 가고싶다고😭😭😭😭
Seleo0408
내새끼보드타러가떠 눈물질질
YEOLIBBYU
열이 보드 타러 갓구낭
xiujong326114
보드타러갔구나ㅠㅠ

보드타러 열이랑 6개월만에 타러왔당 여유로워 졌어요 살쪄야징 나두 여리 가고싶다 애들 __MSDM

From Twitter

km_kimbro
열스타보니까 나도 보드 타러가고시파..ㅠㅠㅠ 다치지않게 언제나 조심조심..
Lip_miso
내일 보드타러가여디
alwayshappy0408
애기 보드타러가써???
L__J_720
****sskdus 보드타러옴ㅋㅋㅋㅋ오세여ㅋㅋ




보드타러

보드타러 열이랑 6개월만에 타러왔당 여유로워 졌어요 살쪄야징 나두 여리 가고싶다 애들 GOD_LLL

보드타러 열이랑 6개월만에 타러왔당 여유로워 졌어요 살쪄야징 나두 여리 가고싶다 애들 BTsnowflake

보드타러 열이랑 6개월만에 타러왔당 여유로워 졌어요 살쪄야징 나두 여리 가고싶다 애들 sunny_tomo

보드타러 열이랑 6개월만에 타러왔당 여유로워 졌어요 살쪄야징 나두 여리 가고싶다 애들 bap1039

보드타러 열이랑 6개월만에 타러왔당 여유로워 졌어요 살쪄야징 나두 여리 가고싶다 애들 I_JIMIN_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