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보미 에이핑크 박초롱 어머님들 어머님들의 정은지 명절음식 죽을것같다 재미난다 시집가야겄다 에휴

Posted by 마리쉐
2016. 2. 8. 12:25 ALL

APcecile
****cile 1.우연히 몰라요 데뷔무대 뮤직뱅크를 봤는데 윤보미가 눈에 들어옴.이것저것 찾아보다 입덕
Danbeej
****24 저기요 적어도 언니보단 크구요, 저기 있는 정은지님도 윤보미씨보다 더 작거든요!? 싸울래!????!!!!!
APNKYUN
hello i'm is 윤보미 member of group 에이핑크
bomiex
full name: yoon bomi 윤보미
mgomlee
****oyooa 여배우 윤보미 ??
Lash9612
****eeangle 윤보미
ushghiyjm
인간의 조건 윤보미 "에이핑크 미모 1위는 오하영, 나는

윤보미 에이핑크 박초롱 어머님들 어머님들의 정은지 명절음식 죽을것같다 재미난다 시집가야겄다 에휴 Apinkbnm

From Twitter

bbomrilla93
#보미 어머님들의 맘을 알았다.... 죽을것같다... 근데.... 재미난다 ㅎㅎㅎㅎ 에휴 시집가야겄다! 헤헤 맛잇게찌????? 우리다들 어머님들 도와드려요 하하.... #Apink #에이핑크 #윤보미
KIMJI_i
윤보미!!!!!!!!!!!!!!!!!!!!!!!!!!!!!!!!!!!!!!!!!!
gunchong_lee
청와대 윤보미 사무관님
dlwjdals3031
****kbm 하 윤보미기여어 멀뚱멀뚱하는귀여움+프리티한옆선 하 내꺼같네
Leemoonjun
****ugimi 아 윤보미 좋아하세요? ㅎ 얼마전에 서울지하철2호선 안에서 윤보미가 목격됐었대요ㅎㅎ 전 다 좋아하긴 한데 정은지를 가장 좋아해요ㅎ
julia8472
****a8472 2. 최애: 윤보미 차애: 박초롱
ROYGBNViolet
윤보미 실물은 레알 조녜구나

banjiha__bot
윤보미 어디갔어..?
7734hELL
윤보미 흑발하고 앞머리 내려서 컴백해주새요...
My_soonyoung
5. 앞머리까면 조수향이랫서애들이 ... 사공올리면 윤보미라그러던데 실제 싱크로율 0
kaeunsshi
Yoon Bomi born August 13, 1993; Hangul: 윤보미
Apinkpanda_HK
새해복많이받아요 언니들 올해도 에이핑크 팬더로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팅!!!!❤💞🎊🎶👏 #에이핑크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오하영 #새해복마니받으세요
Apinkgjej
그녀는 그냥 친구 보다 더 ㅎㅎ she's my unbiological sister ㅋㅋ 93line #에이핑크 #정은지 #윤보미
tiger_kbot
아야야야야야 안 돼~ 윤보미가 당장 오라신다. 회포는 니들끼리 많이 푸세요~ 빠롱!

윤보미 에이핑크 박초롱 어머님들 어머님들의 정은지 명절음식 죽을것같다 재미난다 시집가야겄다 에휴 iApinkeunji

From Twitter

shybm_
윤보미 ♥️♥️♥️♥️♥️♥️
booom93813
****uice0415 윤보미는 공카러
a_dotted_quaver
****ie9_ 에이 설마 윤보미겠어
yulbbom
내꺼같은 윤보미
hjun1990
****k_2011 윤보미 사랑해~~
gunchong_lee
아이돌 활동에 회의를 느끼고 인디로 뛰어든 윤보미 아님
Proud_of_VIXX
****iie 아육대에서 은광쟝이랑 윤보미한테 그런 거 시킬 때 팬들이 다 하지말라고 하고 타팬들도 왜시켜 이런 분위기였는데 엠씨가 다수를 위해서 소수 팬들이 참아라식으로 말하는 거 듣고 ㄹ어이탱,,방송국 소수를 위해서 팬들 다수가 참는거 아니냐

poohrudal12_
윤보미보고싶다
HealerBest
****kbnm 근데 진짜 에이핑크 윤보미 양 인가요?
Nakseo28
파닥파닥 춤!신!춤!왕! 이 구역은 내가 접수한다🙊 #윤보미 ****kbm #춤연습 #댄싱머신 #진짜 #real #레알 #탈춤추는거아니다
pingsunse0123
윤보미자꾸어디돌아댕겨 ㅋㅋ
Apinkbmf
****751WhYW4RXS 맞팔했습니다! 저는에이핑크윤보미입니다^ ^
G_Kimmijal
****mmijal 4. 실제로 닮은 사람 비투비 이창섭, 조진웅, 김성균 머리카락도 안닮은 사람 에이핑크 윤보미, 김남주, 비투비 육성재, 비스트 윤두준, 배우 김남주. 왜때문인지 친구들이 아무거나 막 던졌다
___VoV____
진짜 밥한끼해요 윤보미 목소리 너무녜뻐

윤보미 에이핑크 박초롱 어머님들 어머님들의 정은지 명절음식 죽을것같다 재미난다 시집가야겄다 에휴 mr______chu

From Twitter

lovesome_hbb
****_luv030 황은비 배주현 손승완 정예린 최진리 박초롱 손나은 윤보미 황미영 정수정 임나연 김다현 부족하시면 말씀 해 주세요! <3
yeonong2
****kwon99 윤보미 정은지도 93 갓갓^_^
Gonnyonga
****_Hoon 아니 윤보미랑 데리고 도망가서 할건데
pinkeulime
유후~ 윤보미씨~ ㅎㅎ
_ATM_1
윤보미 볼 빨간것도 존귀 박초롱 자체가 존귀
Chantdelun2
****c2ssz 헉 님 누구세여 내가 아는 윤보미가 아닌가봐......... 아무튼 오늘도 오래남ㄴ이다 너는 볼 때마다 오랜만이야 이거 내가 잘못한 거지? 맞지? 알았어 무릎 꿇을게
ybbomi93
#보미 어머님들의 맘을 알았다.... 죽을것같다... 근데.... 재미난다 ㅎㅎㅎㅎ 에휴 시집가야겄다! 헤헤 맛잇게찌????? 우리다들 어머님들 도와드려요 하하.... #Apink #에이핑크 #윤보미 ^^

윤보미 에이핑크 박초롱 어머님들 어머님들의 정은지 명절음식 죽을것같다 재미난다 시집가야겄다 에휴 rntjdruf1

From Twitter

HaHaHa__719
****kohy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에이핑크 영원히 사랑해 영원히 함께해 영원히 우리는 에이핑크
__hmbm
****eEunji818 ㅎㅎ보미짱ㅜㅜㅜ우리윤보미귀엽지ㅜㅜㅜ
Aya_taerisam
몰라요 보면서 든 생각 윤보미 정은지가 겁나 대단한 애들이었음 ㅋㅋㅋㅋ 처음에 나왔을때 정은지 빼고 저 정도도 못 하면 가수 왜 하냐고 했는데 이젠 왜 내가 다 조마조마 해야 되는지 ㅋㅋㅋㅋㅋㅋ
ChaeGyungKim
아 진심 새삼스럽게 김현아 윤보미 박초롱 정수정 넘 예쁨.. 엉엉 날 가져라아..
SONHAERA
ㅋㅋㅋㅋㅋ 우리 윤보미
holictzuyu
윤보미 홍길동인가? 요즘 자주 목격하시네..
demical
윤보미도 이용하능 소공동 ㄷㄷ

윤보미 에이핑크 박초롱 어머님들 어머님들의 정은지 명절음식 죽을것같다 재미난다 시집가야겄다 에휴 Alexandra_12_M

From Twitter

chorong_0109
ㅁㅊ 윤보미 날개
twdcwe0421
****ong2 ㅋㅋㅋㅋㅋ윤보미 나한테시집오면될듯ㅅ
apinkrrbm
어머님들의 맘을 알았다.... 죽을것같다... 근데.... 재미난다 ㅎㅎㅎㅎ 에휴 시집가야겄다! 헤헤 맛잇게찌????? 우리다들 어머님들 도와드려요 하하.... #Apink #에이핑크 #윤보미
pingsunse0123
윤보미 ㅋㅋㅋ
lkwasteland
실제로봤을땐정은지가짱이였는ㄴ데역시나는윤보미가재일ㅈ조타....
lkwasteland
윤보미겁나예븜
fairytalebom
놀아달라고 찡찡거리는 롱아가 목소리 음성지원되는듯ㅋㅋㅋ 윤보미 멋쁨은 덤 ****kpcr ****kbm

윤보미 에이핑크 박초롱 어머님들 어머님들의 정은지 명절음식 죽을것같다 재미난다 시집가야겄다 에휴 ThiaThiio

From Twitter

eunji_affinity
ㅠㅠㅠㅠㅠ윤보미 졸귀탱
gunchong_lee
윤보미 싸우자
GwonSeon_GM
윤보미는 정말 봐도봐도 새로워 진짜야 ...
93_DUll
시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윤보미ㅋㅋㅋㄱ
chuchicken100
윤보미 ps ㅋㅋㅋㅋㅋㅋ
_pink0818
윤보미 졸귀 미쳤다..
apinkTG
"****k_2011: #보미 어머님들의 #Apink #에이핑크 #윤보미 "나도고기먹고싶다

윤보미 에이핑크 박초롱 어머님들 어머님들의 정은지 명절음식 죽을것같다 재미난다 시집가야겄다 에휴 akdh3465

From Twitter

kongdudo
진짜 윤보미 천상여자🙉👯
gmlwn6934
****k_2011 이제 호구 윤보미가 아니고 호녀 윤보미가 되는건가보다..언제나 귀여운 보미짜응 연휴잘보내용
PangPang0813
윤보미는 먹는것도잘먹고 만드는것도잘만드네
booom93813
****et03003 ****bojonnajo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윤보미가 해주면 아우~~~ 100번해




윤보미

윤보미 에이핑크 박초롱 어머님들 어머님들의 정은지 명절음식 죽을것같다 재미난다 시집가야겄다 에휴 fApinkbm

윤보미 에이핑크 박초롱 어머님들 어머님들의 정은지 명절음식 죽을것같다 재미난다 시집가야겄다 에휴 Apinkgjej

윤보미 에이핑크 박초롱 어머님들 어머님들의 정은지 명절음식 죽을것같다 재미난다 시집가야겄다 에휴 Apinkpanda_HK

윤보미 에이핑크 박초롱 어머님들 어머님들의 정은지 명절음식 죽을것같다 재미난다 시집가야겄다 에휴 xolove_mim

윤보미 에이핑크 박초롱 어머님들 어머님들의 정은지 명절음식 죽을것같다 재미난다 시집가야겄다 에휴 _only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