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백 블로그 청년들이 국내산 루바 말을 해요 힐링 피톤치드 큐브칩 히노끼

Posted by 마리쉐
2016. 2. 8. 11:13 ALL

Oasisalina
편백님 술약해져서 큰일이댜 ㅁ
ninieun01
호에엥 편백님 프사보고 잠시 당황했다가 곧 축포를 터트렸다!!!!!!!!!!!!야호 내 주식 상장되었어!!!!!!!!!! 편백님:
Cllooud1d
****_m____x 아앗 편백님 기여엇.... u///u!!!
Cllooud1d
****_m____x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편백님 아푼것두 낫구 조안지레 커플되구 축하드려오 ^♡^ 88 꺄아 오빠 시집가서 잘살아야행!!
Cllooud1d
****_m____x 편백님 몸은 좀 괜찮아지셨나유
deepdownsee
****o_ 이거 아이리치 같다고 편백이가 줘써
deepdownsee
개토와 편백이 사이의 나 : 허허

편백 블로그 청년들이 국내산 루바 말을 해요 힐링 피톤치드 큐브칩 히노끼 wp_dr2

From Twitter

0_3_gram
아싸 편백님 이러나셨으니까 이제 맘놓고 추카해야지 추카드려요!!!!!!!!!!!!!!!!!!!!!!!!!!으ㅜ오아아앙 내 유일무이한 주식이!!!!!!!!!!!!!!!!!♡♡♡♡♡♡♡♡♡♡♡♡♡
Cllooud1d
****_m____x ㅠㅠㅠ흐앙ㅠㅠㅠㅠ편백님 아푸디마ㅠㅠㅠ병원...하..병원ㅠㅠㅠㅠㅠ약은 머것더ㅠㅠ??ㅠㅠ푹쉬구 빨리 낫길바래여ㅠ힝ㅠㅠㅠ
Cllooud1d
****_m____x ㅠㅠㅠㅠㅠㅠ편백님 어디아픈거예요ㅠㅠㅠ??
asbbi_ss_
아 편백님이 올리신거구나....
asbbi_ss_
편백님 취향처럼 생겼다
1236874786321
졸라 짱쎈 편백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ragic93
****salina 헉 보스몹중에도 그런애가 있나욬ㅋㅋㅋㅋㅋ아 아이작 크리쳐들 다시봐도 증맬 끔직하네요.....ㅋㅋㅋㅋㅋ짤지원감샤합니다 편백쟈마 😘

ninieun01
****_m____x 왠지 편백님의 말을 보니 이런 짤을 드려야할 것 같다
ImTheY_00
****_m____x ㅋㅋㅋㅋㅋㅋㅋ 흐윽 편백님 니꼴이 넘 잘생겨서 심즈로 만든 캐가 오징어로 보여요 <<<
1236874786321
편백님이 나 발로 찻어ㅜㅜㅜㅜ
ninieun01
****_m____x 귀엽지 않습니다!! 흑ㅜㅜㅜ편백님 오류나서 날라가버린 글이 뒤늦게 궁금해지네요 혹시 알려주신ㄴ수 있으신가요8 ㅂ
ImTheY_00
****8747863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제 편백님두..리트리버같다구 하셨는데... 사실 오너인 본인도 그렇게 생각해여
ninieun01
****_m____x 아뇨 날아간게ㅓ시무룩하다기보단....제가 막 열심히 철학적으로0.1초만에 생각하고 오오오ㅋㅋㄲ역시 편백님 멋있어ㅋㅋ편백님에게ㅓ인정 ? 받았어하고 마음 눌렀는데 아니었어...힝
ninieun01
****_m____x ㅠㅠㅠㅠ다행이예요ㅠㅠ 저 진짜 제가 혹시 아무것도 모르고 막 말해서 실수했나 싶어서 걱정했는데 괜찮으시다고 해주셔서 민망하다기보다 다행이라고 먼저 생각했어요. ㅠㅠㅠㅠ흐엉 편백님의 쓰담쓰담을 가만히 받겠습니다ㅠㅠㅠ

편백 블로그 청년들이 국내산 루바 말을 해요 힐링 피톤치드 큐브칩 히노끼 chk0031

From Twitter

ninieun01
****_m____x 아, 아뇨아뇨아뇨, 그 쪽이 아니라 그런 느낌으로 그런 미안함과 실수했다는 마음과 그런 게ㅠㅠㅠ그...편백님이 힘드신 줄도 모르고 너무 쉽게 말해서 그걸 죄송해하고 있었습니다. 으어으ㅠㅠㅠ오해할 만한 표현을 써서 죄송해요ㅠㅠㅠㅠ
ninieun01
****_m____x 헉, 저 완전 캐어필 망했다고 생각했는데....... 눈치눈치 그래두 하나는 했어요! 수심님이 츤데레라고 말씀하셔서 흠, 그거 하난 잘 살렸군 뿌듯...했었는데.....그...감사합니다ㅠㅠ!!! 편백님 말씀이 데지레씨 같아요♥
Cllooud1d
****_m____x ㅠㅠㅠㅠ꺄아 편백님이 안아주셔떠!!! 꼬오오오옥
Cllooud1d
****_m____x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는 이상한 사람입니다!! 데지레사랑해!!!귀여워!!!!편백님두 사릉훼!!! 죨라이상한사람
0_3_gram
****_m____x 헉 kk 되게 조아요 ㅠㅠ 편백님두 우타이테 들으시는구낫 오렌지랑 이카나이데도 kk버젼 짱좋습니닷..bb
Cllooud1d
****_m____x 흫흫...... 편백님:존쉬룸
t8v8t
편백님이랑 이야기 한건데 전체적으로 둥기둥기해주는 분위기지만 불투명벽에 한 작은 구멍 뚤어놓고 거기로만 쪼금씩 주고 했는데 딜루안에게는 좀 한쪽 어깨랑 눈한쪽정도는 보여준듯하다..

GBH_TT
****TT 난 안 죽어요. 당연한 표정으로 보고는 애초에 죽을 행동은 잘 안하니까.. 현재로썬 말이죠. 신의 은총이 편백씨에게 닿았으면 좋겠네요. 분명 오래 살아있을거니까요. 편백씨는. 따라 조금 키득였다
ninieun01
****_m____x ㅠㅠㅠ흐엉 다행이예요!!! 아니, 데지레씨가 아프신 건 다행이 아니지만 약간 혼란스러웟지만 일단 즐거워하기로 했다 ㅠㅠㅠㅠ그래도 일단 편백님이 안 아프시다고 하니 경사로군요!! 다행이예요ㅠㅠㅠ!
GBH_TT
****TT 망각의 곡선이죠. 시간이 지나면 흩어지는... ... 글쎄요. 편백씨가. 지금처럼 이 생각을 곱씹고, 또 곱씹으면... 사라지지 않아요 .
ninieun01
****_m____x 헉ㅠㅠㅠㅠ가, 감사합니다! 이렇게 안아주실 줄 몰랐어.. 부끄러워요...사..상냥하신 분 ㅠㅠㅠㅠㅠ제, 제제가 정말 감기 걸리셨다고 했을때 허헉..ㅠㅠ어쩌지...어떡해ㅠㅠ하고 걱정 많이 했어요ㅠㅠ편백님이 감기걸리신건가요?ㅜㅜ
GBH_TT
****TT 가만히 듣다가 한참동안 뭔가를 끄적이고는 다음장에 말을 쓴다 내가 보기엔 편백씨는 외로운것 같아요. 오랜동안 있던 사람이 없어지면, 허전한거죠. 그 빈자리를 그런 그리움으로 채우는거야. 이걸 잊으면 안돼요. 적어도 편백씨는.
Syaika_TT
****TT ...그러면 다행이군요... 아, 편백씨도 차 드실래요?? 마음을 진정시켜주는 차예요.
Syaika_TT
****TT 아, 네. 전 이제 괜찮아요. 편백씨는 괜찮으신가요...?

편백 블로그 청년들이 국내산 루바 말을 해요 힐링 피톤치드 큐브칩 히노끼 chk0031

From Twitter

GBH_TT
****TT 그 상상을 말해요. 차라리. 내가 꼭 하는 말이 있어요. 말하지 않으면 몰라요. 그러니까 꼭 말하라고. 편백씨의 상상을 정말 믿고 싶으면 그 이야기를 털어놔 봐요. 유일한 제자. 소중한 제자니까. 어땠으면, 좋았을까요?
GBH_TT
****TT 이걸 말한거죠? 바위의 틈이 생겨 안으로 씨앗이 들어가면 그 씨앗이 자라나며 점점 바위를 부숴가는.. 그 상상이 언젠간 편백씨를 좀먹고, 키워나가서 바위처럼 부셔버릴지 몰라요. 사람은 선택을 바꾸기 어려워요. 그래서 죽은거야.
GBH_TT
****TT ...그래요. 사람은 그렇게 후회하고, 그리워하고. 또 이별하며... 연을 쌓는다고. 해요. ... 당신이. 편백씨가 당신 제자의 살의를 알아차렸다 해도. 당신이 막을 수 있었을까요?
Syaika_TT
****TT 그렇긴 해도.. 편백씨의 소중한 제자분이셨잖아요..
Syaika_TT
****TT ....편백씨 괜찮......아니.. 아니겠죠... 고개를 숙인다
harang0420
****_iwi 해보고싶었어 그런거 ㅋㅋㅋㅋㅋㅋㅋ 노편백 스승 최생해ㅠㅠㅠㅠㅠ
Syaika_TT
편백씨가.. 스승이셨나요?

편백 블로그 청년들이 국내산 루바 말을 해요 힐링 피톤치드 큐브칩 히노끼 terrachives

From Twitter

esther0908
****greng7 인터넷에 편백 가습기 라고 검색하면 많이 나오는데요! 저는 공방 휴 나무와 사람에서 구매했어요 ㅎㅎ 편백액이랑 같이 주더라구요!
esther0908
****_gom 공방 휴 나무와 사람 꺼 쓰고있는데 편백액 스프레이도 한통 같이 보내줘요 ㅎㅎㅎㅎ
suha_gom
편백칩..... 구매할것. 경량랙도
sf_haehwa
****_m____x 아아아으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편백님 제가 잘못했어요 해들해들
wp_dr2
****salina 앗 왜지..저 편백님 친구추가하려니까 찾을 수가 없다고 떠요 ㅠ.ㅠ
wp_dr2
****salina 헉 맞아 편백님 편백님! 저도 사보섭인데 친구추가하고싶어요!! 초롱
Cllooud1d
편백님의 계실을 순식간에 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편백 블로그 청년들이 국내산 루바 말을 해요 힐링 피톤치드 큐브칩 히노끼 ninieun01

From Twitter

unerLiebe
****salina ㅋㅋㅋㅋㅋㅋ관음최고죠... 후후 편백님은 무슨커 좋아하세연
chalbread_FF14
지금 청첩장 보내 놓은 사람이 포나나 에그 멈스 루님 호 모카 찐빵 키놋님 주닐님 편백님 쀼님 이렇게 대잇음 사자님이랑 야채는 나중에 주는걸루 하고
chalbread_FF14
편백님두 오세여 ㅠ
park_uneum
****ossa 편백애힐링님도 행복한 불금 되세요~^ω^
quintain_kz
편백님 마릭책도 사야하는데………………책…… 사야해……
sansu3737
편백원목으로 화분을 만들고 황토를넣고 편백묘목을 심어서 팔아볼까.
Villain_Choro_
아쿠아마린 , 편백 ****_karamatsu

편백 블로그 청년들이 국내산 루바 말을 해요 힐링 피톤치드 큐브칩 히노끼 deepdownsee

From Twitter

grnverbena
카즈윈은 화장실모래도 엄청 맘에 안들지만 청소만 잘해주면 일단 군소리없이 쓸것같다. 밀레집사는 막 신경써서 웰빙 옥수수모래 콩모래 편백모래 이런거 사다주는데 사실 카즈윈 취향은 싸구려 화학모래라든가 ...
Sungeun_TT
****TT 앗, 안녕, 편백아...!! 그래, 모두 힘내야겠지...! 축 쳐져서 아무것도 안 하고 있을 수는 없으니까... 기운내고 왜 성해가 그렇게 됬는지 밝혀내고 말거야!
chalbread_FF14
편백님 꼭 오셔야대여!!>.<
wp_dr2
****salina 편백님 화이팅♡♡
esther0908
그리고 마지막 택배상자는...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기생님!!!! 편백 가습기!!!!!! 우리 애 이름은 백향이에요, 편백향♡♡☆☆☆
allthe_oee
****white_boy 하나 더 알려드리면 편백 히노끼 향이 좀 심신안정에 도움이 되긴하던데 사악한 가격과 향에 호불호가 있어요.. 급할때 가끔 저는 디퓨저에 있는 액 몇방울 떨어뜨려 사용하기도 해요~^^
Syaika_TT
****TT 으음.. 저 말고 편백씨가 발견 했으면 좋겠네요..😊

편백 블로그 청년들이 국내산 루바 말을 해요 힐링 피톤치드 큐브칩 히노끼 esther0908

From Twitter

Syaika_TT
****TT 네, 편백씨도 시간이 되시면 청소 해보시는 게 어떠세요?? 상점도 받을 수 있고 성취감도 느껴진답니다:
Syaika_TT
****TT 네 편백씨도 좋은 밤이에요: 조사는 잘 하셨나요??
Josa1_test
노 편백이 교실 칠판에 낙서했당!
moonshum
으윽 근데 그랑온 끝나고 술자리에서 티엔쟝이랑 편백이한테 에오르제아를 서버포함 영업당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잠깐 입성하고 그만뒀었눈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건 나중에...하겠숩니다...
MEOLIN_TT
****TT 응응. 내일은 편백도 푹 잘 수 있기를 바랄게에.
MEOLIN_TT
****TT 아, 좋은 아침, 편백- 잘 잤어?
Syaika_TT
****TT 헤에... 아, 저 일이 생겨서 잠시 들어가봐야겠어요. 나중에 봬요 편백씨😊

편백 블로그 청년들이 국내산 루바 말을 해요 힐링 피톤치드 큐브칩 히노끼 chk0031

From Twitter

Syaika_TT
****TT 어머, 편백씨 안녕하세요. 일찍 일어나셨네요:
jigo_iwi
이거 편백이 잠자기 전 버전!
980605S
#눈감고_최애_이름_다섯번_연속_적기 변백현 변백현 변백현 변백현 편백ㅎᆞㄴㄱㄴ
jigo_iwi
집에 가서 편백이 뭔갈 그려야지
MEOLIN_TT
****TT 그렇구나아. 음음, 사실 편백의 머리스타일이 편백에게 제일 어울리는 것 같지마안.
cleinrobbys
****nrobbys 그리고 둘다 예민해진 상태였는데도 웃고 재밌게 1박2일 놀고 편백님과도 놀아주고 랄프 영업해주신 부스메이트 티엔쟝 언제나언제나 감사합니다...❤️****r2
area284
****reator1 안녕하세요 황편백/김플루님! 플텍으로 돌리신것같아 제 답을 확인하실진 모르겠지만ㅠㅠ 신구간 두권이나 구입해주셨다니 감사합니다🙇 감상도 이렇게 남겨주셔서 몸둘바를 모르겠네요 신경쓰던 부분들이 잘 전해진것같아 그렇게 느껴주셔서

편백 블로그 청년들이 국내산 루바 말을 해요 힐링 피톤치드 큐브칩 히노끼 rubiism0215

From Twitter

sinensis_
****DL 전남 장흥에 편백숲도 굉장히 좋습니다. 자연휴양림.
MEOLIN_TT
****TT 응응- 이름이랑 재능정도면 충분해에. 만나서 반가워, 편백-
NPB_TT
****IN_TT 내 신상정보는 꽤나 비싼데? 웃다가 노편백, 마피아. 이정도면 만족해?
Sungeun_TT
****TT 마피아? 으음, 잘 모르지만 tv에서 많이 들어본것 같아! 편백이라고 부르면 되는거지? 잘 부탁할께!!
uhyeon_TT
****TT 본인 입으로 착하다고 하는 사람은 의심을 한 번 해야할텐데..으응, 상관없나. 그래요! 착한 편백씨.
GBH_TT
****TT 연애편지. 죽 러브레터를 대신 써주는 사람이죠. 편지 대필가가 더 맞지 않을까. 해요... 편백씨가 마피아요? 착하게 생기셨는데.
NPB_TT
****hony_TT 리리리, 너는 왜 나를 편백백이라 부르는거니?

편백 블로그 청년들이 국내산 루바 말을 해요 힐링 피톤치드 큐브칩 히노끼 chk0031

From Twitter

NPB_TT
****eun_TT 천문부원이라면 별 관측인가봐? 노 편백, 마피아야.
NPB_TT
****a_TT 키득거리더니 63빌딩 인사할게. 살짝 망토를 잡고 몸을 숙여 노 편백이야, 마피아들의 왕.
NPB_TT
****TT 연애편지 대필가? 요즘 그런 것도 나왔나보네. 신기하다는 듯이 보곤 노 편백, 마피아야.
Symphony_TT
****TT 편백백친구 잘부탁한다구~!!
NPB_TT
****hony_TT 오, 너냐. 나는 노 편백님이야. 무튼 잘 부탁한다.
Kinima_TT
****TT 언제까지가 될 지는 모르겠지만 말이다... 노 편백이었나? 이름이.
Syaika_TT
****TT 이유라면.. 편백씨의 말을 듣고 기분이 좋아진것에 대한 감사랄까요:

편백 블로그 청년들이 국내산 루바 말을 해요 힐링 피톤치드 큐브칩 히노끼 jigo_iwi

From Twitter

NPB_TT
다시 하는 거라면 노 편백, 마피아야. 손으로 총을 쏘듯하여 총은 없지만?
NPB_TT
호오, 자기소개야? 흐응... 뭐라하는 것이 좋을까, 우선 이름은 노편백이야.
moonshum
그랑온 후기로 도착했습니다ㅠㅠ! 같이고생한 TN님과 편백님이 직접 발라주신 명란새우덮밥이랑 생연어사시미'~' ****salina ****r2
KB_Tio
초고교급 노편백
KB_Tio
우리 초고교급 노편백 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