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미 주현 류수 손나 예인 예림 민혁 진리 정국 우현 예린

Posted by 마리쉐
2016. 2. 8. 12:30 ALL

SaWol__
저 이제 치유커 뛰러가여 헤헤 봄보미 보육원이라고.. 가서 힐링하구와야지
sera_pic
최생의 보미
admire_0408
🐣🐤🐥 👈 세후니 여기서 모하는지 우보미한테 솔묭해줄쑤있쏘??
shanbul_
보미 너무 무섭게자ㅠ
Love_Potion__
****_Potion__ 2. 조카돌보미
BooYao116
****m0406 그래두 확대하기 전에 나보미 딱 보인다❤️
linusvely
기현 승관 윤기 정국 백현 찬열 창균 세훈 순영 우현 승철 종인 요섭 태형 지민 원호 원우 지훈 보검 경수 20 손나 예림 예인 태연 정수 수영 나연 예린 신비 류수 명은 이나 주현 세휘 보미 진리 수지 소정 승완 지은 진솔 21

보미 주현 류수 손나 예인 예림 민혁 진리 정국 우현 예린 twdcwe0421

From Twitter

gorgeous_rabbit
재보미 세배 안 해봤나 ?? 귀여웤ㅋㅋㅋㅋㅋ
VANQUlSHlNG
****nkbm 준비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지마. 혼자 기다리는게 힘들어. 오! 새해복 많이 받아 보미야! 나한테 용돈 안해준거야?🔖
twtmasmgo
'보미의 방' 안서현 이영아 박해미, 화기애애 브이샷 공개
coymelo67
****o_budew 보미언니 새해복 많이 받아요!!!!!😍😍😍😍올해도 어김없이 잘 부탁합니닿ㅎㅎㅎㅎ
susugep778
집에선 보미에 이어 친척집 개까지.....내가 개방석이냐
namjoou
#남주 다들 안녕하신가요^^ 저는 안녕합니다아^^ #Apink #에이핑크 #초롱 #보미
namjoou
#남주 마니 보고싶여요오^^ Apink 초롱보미은지나은남주하영 One!! #Apink #에이핑크

pem544678
****___JM ****p739 헐♥찌미니...♥싸라애♥보미두복마니받앙
capcapunfair_48
****_94 괜찮아 보미는 그 외 모든게 자신있어도되니까
nuclearhyun
김나봄 나보미 김씨 아니쟈나
11qwiop
헐 글고보미 나 ㅈㅏㅂ힌햄이계정
hyeony_atle
****ng_sum_ ㅠㅠㅠㅠㅠㅠㅠ보미야ㅜㅠㅠㅠㅠㅠ보고싶었어ㅠㅠㅠㅠ어제일찍잤어?ㅠㅠㅠㅠㅠ
ohsehun0408
****lint 새보미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용 🙏💕💕
2015_0330_1440
****as08 보미도 새해복 많이 받아랑

보미 주현 류수 손나 예인 예림 민혁 진리 정국 우현 예린 mr______chu

From Twitter

Linusdotcom
경수 기현 민혁 백현 보검 세훈 순영 승관 요섭 우현 원우 원호 윤기 정국 종인 지민 지훈 찬열 창균 태형 =20 나연 류수 보미 명은 세휘 소정 손나 수영 수지 승완 예린 예림 예인 은비 이나 정수 주현 지은 진리 진솔 태연 =21
Dion_0412
****sh412 세보미더 복많이받구 용돈도 많이받구^~^
inspritji
****pokyu 규보미언니ㅠㅜㅠㅠㅜ완전오랜만이야ㅠㅜ
zxcv8151
****120ㅠ5 히히...히히.........히히.....보미님 새해복ㄱㅂ만이ㅣ받으라구요 😒😒💛💙💜💚
ll27l992
****19910522 보미,,💞💞 너가 더 많이받아 오늘두 조은하루 보내!
poohrudal12_
****T8UT 미친넘 여자친구이름 보미 ㅋㅋ
chira808
****u_el 이엘님!!!보미어모니!!!!!치에요~!!😄

of_Pinking
초롱-HwaYul ‣‣****x22 보미-Pomi ‣‣****ndaworld 은지-Eriji ‣‣****kjej03 나은-Moe ‣‣****momin 남주-Miki ‣‣****kmiikii 하영-ChaeYoung ‣‣****kjcy
Gonnyonga
****illman 보미수박녀는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도 새해 복 많이 받고 세뱃돈도 많이 받아라😊😊
miring2407
낮잠개념으로 밥먹고 홀린듯이 3시간정도 잔 잠이라 이게 새해 첫 꿈은 아니지만 보미가 꿈에 나온건 첨이라 일어나서도 읭..?! ㅋㅋㅋ 거기다 담배는 왜..?! 이런느낌 ㅋㅋㅋ
miring2407
새해 첫 꿈이 보미랑 팀코하는 꿈이였음 심지어 보미가 담배를 필려고해서 현실에선 절대 말안할 오지랖 피지마라 단호 고 말하고 이번에 못만나서 말못해줬던 본인 건강체질에 대해서.. 꿈에서 신명나게 말해줬음 ..그리고 우리집에서 너구리먹음****sg2
bom_bot_
잠자는 숲 속의 보미공주가 나비기사님을 기다리고있어><
95_0705
노래방에서 몰라요 부르고 왔는데 은지+보미 님 보컬 실력이 얼마나 대단한지 느끼구 왔다
Lookillman
생일이 설에 가깝네 ㅋㅋㅋ 축하받는게 많은듯 올해는 꼭 한번 보고 식사 한번 했으면.. 보미수박녀 규리누나 새해 복 마니 받아요! ****yonga

보미 주현 류수 손나 예인 예림 민혁 진리 정국 우현 예린 Soongzzi

From Twitter

bomi6047
****6047 아 보미님 왜 자꾸 그림그리새오 나가 주그새오ㅠ
hiway921666
베레모보미 완전죠아♡
ashoon2
아마 봄보미랑 돈터치미랑 아실리 붙으면 그거만 뛰고 휴커할듯....그 이후론 나도 ㄷ일본가야해서 바쁘고..
aunteathur
****eathur 음 생각해보미 오히려 다께 마냥 넘 괜찮은 돈까스는 안 땡기는 듯. 싸구려 돈까스 기사식당 돈까스 분식집 돈까스…헉헉
apffkd60
****_GTW ****oo_oa ! 지금 현관 인터폰 보니까 아무도 없음ㅋㅋㅋ.ㅋ.ㅋㅋ.. 우리껀 안 그러나보드라 때리면 나긴 하던데... 보미 짖는 게 졸라 으르렁거리더라 보미 굿잡
0406_0615
****m0406 나보미를 블락이라니 ㅜㅜ 그런건 내 인생에 없어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울 나봄 잘자구 ❤️ 꿈요정님 오늘은 제가 슈아 한번 보내볼게요 ~~~💖 셉나잇 >_<💓
0406_0615
****m0406 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보미랑 멘션은 이틀가기도 하는데 하루에 열개정도 ??.. 제 멘션창 나봄지분 90퍼센..

보미 주현 류수 손나 예인 예림 민혁 진리 정국 우현 예린 amour2ternel

From Twitter

nooooo_oa
****kd60 보미 잘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 위험하니까 문 꽉 잠고 자라 후덜덜"";;;;;;;;;; 이번에 오산에서 성폭행 사건 일어났다고 하더라
apffkd60
****oo_oa 그래서 엄마 깨가지고 뭐야 뭐지 도둑인가부당 하고 보미 잘한다 하구 있어 갠찮음
apffkd60
보미ㅣ가 졸라 짖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adearrock
****young 크큭.. 호카게 돌보미.. 흑염룡 해방 카카시 호카게가 아니라 공주님 된거 아니냐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흑 너무 좋아여
icekyungju
****hyun135 여보미💓💓 소통자주햇
GBiiiilt
****mi 새보미님 안녕하세요! 늦은 밤 갑자기 멘션드려 죄송합니다! 바쁘시겠지만 이전에 제가 드린 멘션 확인을 부탁드려도 괜찮을까요? ㅠ.ㅠ
twixh0ngb0
****HONEY_ < 두준 주혁 종현 성재 창섭 석진 한빈 민혁 경수 아인 우현 성규 명수 승완 보미 은지 류수 아린 유아 보라 예린 미주 지연 경리 현아 > 더 드릴까요?

보미 주현 류수 손나 예인 예림 민혁 진리 정국 우현 예린 yena2631

From Twitter

ap_110419
****i_affinity 빨간옷 너인줄...잘못봤나...맞는거같은데...보미랑투샷이 수줍어서그래?
N0_Answer_Man
****ong2 보미가좋아 다현이가좋아?
linusvely
기현 승관 윤기 정국 백현 찬열 창균 세훈 순영 우현 민혁 종인 요섭 태형 지민 원호 원우 지훈 보검 경수 20 손나 예림 예인 태연 정수 수영 나연 예린 신비 류수 명은 이나 주현 세휘 보미 진리 수지 소정 승완 지은 진솔 21
Alluring_ZICO
보미니집도착했니
0406_0615
****m0406 나보미 바보야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언니 맘 알아주라주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tinyso3
****anbi 이러케 슬플ㄹ수가..흑ㅎ흑..님 봄보미뛴다는것같더라 같이뛰자
0406_0615
****m0406 나보미를 믿어 😆😆😆😆😆

보미 주현 류수 손나 예인 예림 민혁 진리 정국 우현 예린 813BM

From Twitter

___609_
****m01 반해써 나보미>_<
ashoon2
봄보미...얘는 한참후에 ㅅ합발이니..
hin_jak00
****anbi 단비님 나랑 봄보미 뛰어요
tinyso3
ㄱㄹ 작님 우리 봄보미가 있어!! 그리고 장렬히 불합
0406_0615
****m0406 나보미꺼 넘 빼박 아니냐 ?!?!!!? 눈치
hin_jak00
그래 봄보미 가자
tinyso3
체념 봄보미뛰자

보미 주현 류수 손나 예인 예림 민혁 진리 정국 우현 예린 813BM

From Twitter

nabom01
****eeees_ 존귀나보미!
iuu2658
****o 이보미 설날 잘보내. 음식 잔뜩ㄱ머고! 살ㅊ져라! 디룩드룩쪄라! 사랑해😘😘
___609_
나보미 여신임 세상혼ㄴ자살아
_KiKiPINK
****30 네! 보미보다 언니세요?
wei_0608
****yeol96 ㅋㅋㅋㅋ구래늘보미~~~♥
hyeony_atle
****ng_sum_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우리보미내가배울점이많아...
CM_Punk1031
****i4 보미랑 같이 뒹굴뒹굴 놀고싶다

보미 주현 류수 손나 예인 예림 민혁 진리 정국 우현 예린 813BM

From Twitter

yena_0u0
****_u3u 전 보미님이 먹다 남기신 치킨도 맛있게 먹을 자신이 있습니다!!!!ㅠㅜㅜ
bin9280
****7CNUssszwdr 그럴려고요 ㅎㅎ 님은 보미답댓 많이 받으세요!
GwonSeon_GM
****kddnr 울 보미가 어때서
Ssssexking
****i4 쇄골부터 천천히 보미 온몸애무해주고싶다!!ㅋㅋㅋ
seup_sup
****_u3u 흐엇 감사합니다 보미니뮤ㅠㅠㅠㅠㅠ 저도 요즘 블소 잘 안 해요.. 헿헤ㅠㅠㅠㅠㅠㅠㅠㅠ 넘 감사드리규ㅠ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mm3n2mm
****19910522 보미두🌹
0326_som
****lint 자갸 맨날 내시 챙겨주고 매번 어디로사라지는거야,, 울때보미 설인데 지갑 많이뚱뚱하냐 이번년도 복많이받고 앞으로 내생각 많이해 ? 내사랑많이머겅 쟈갸💙💜❤️💛💚

보미 주현 류수 손나 예인 예림 민혁 진리 정국 우현 예린 813BM

From Twitter

inspirit1633
****pokyu 에이이 진짜이뿌!! 규보미 새해복많이받오잉😘
bbomrilla93
#보미 어머님들의 맘을 알았다.... 죽을것같다... 근데.... 재미난다 ㅎㅎㅎㅎ 에휴 시집가야겄다! 헤헤 맛잇게찌????? 우리다들 어머님들 도와드려요 하하.... #Apink #에이핑크 #윤보미
HW0115_HA0720
AOA 설현 / A-PINK 보미 / Girl's Day 유라 / B.A.P 대현 / BIG BANG 지용 / BTOB 성재 / BTS 정국 / EXID LE / MONSTA X 형원 / INFINITE 명수 / VIXX 홍빈 が
Mati_commu
앗시... 봄보미 신청서 써보기만 할까 어짜피 합격율도 저조하고 아니야 합격된다는 보장도 없고 그니까 청농캐를 쓸까 아니 다 귀찮은데 흑백만 뛸까 어쩌지
0903_sjsj
****pokyu 웅 지금 규보미한테 끼 부리고 이또><
unmilited1
****30 잘생긴 보미팬 잘생긴 우유오빠
seup_sup
****_u3u 보미님 카와이..☺️

보미 주현 류수 손나 예인 예림 민혁 진리 정국 우현 예린 813BM

From Twitter

NINI_100S2
아앗 너르보미 언냐도 있구
linusvely
기현 승관 윤기 정국 백현 찬열 창균 세훈 순영 우현 민혁 종인 요섭 태형 지민 원호 원우 지훈 보검 경수 20 손나 예림 예인 태연 정수 수영 슬기 예린 신비 류수 명은 이나 주현 세휘 보미 진리 수지 소정 승완 지은 진솔 21
BOM2_dog
보미꿈꿨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꺙!!!!! 이래서 나도놀램
asd7571
내 탐라에 봄보미 누구 간다 했지 루에랑 엔님이랑..
aeterno_lucete
****ring2 보미는 언니 사랑에 당첨 됐지
Shiloah0528
보미도 언젠간 복가를 나갈날이 올텐데 가창력을 시원하게 한번 입증하는 그날이 왔으면 좋겠다.. 어린 연령대에서는 주로 나은이가 나가길 바라던데 뭐 못나갈건없다지만 편견을 깨는게 아닌 지금의 평가를 다시받는거라면 나가기엔 애매한 위치이니
UN_chief
****i4 보미 젖꼭지 뽕긋한거봐 너무 빨고싶다

보미 주현 류수 손나 예인 예림 민혁 진리 정국 우현 예린 813BM

From Twitter

mico6912
****_u3u 전 케비넷도 만족해요!!! 흑ㄱ너무 맘에드는 자리,..!! ㄱㅋ 보미님 꼭 저 파티모아서 해주세요ㅠㅂㅠ
ashoon2
나 신청서 봄보미랑 왓더헬만 냈는데? ㄱㄹㄱ 머지
BOM2_dog
발시려서전기장판틀었더니보미가옆으로안와....😭😭😭
lib_temis
****_u3u 관글한 보미 모십니다
luvCidium
****enbaecom 멘션도 좋고 디엠 문의도 좋습니다 단지 조용함과 시끄러움이 공존해도 활기찬 모습을 보여줄 그대를 원해요 *보미 승완 설현
GIYEONv_v
프로듀스101 첨볼땐너무싫었눈데 보다보미까재밋서
luvCidium
****TTS 설 연휴 천궁과 함께 해요 재미 보장은 하지 못할지라도 심심하지는 않을 것 같네요 시끌벅적한 그대들과 함께 하고 싶네요 *보미 현아 준회 바비

보미 주현 류수 손나 예인 예림 민혁 진리 정국 우현 예린 bomi_u3u

From Twitter

KJHW03
****pokyu 어머 내가 존예라니.. 그럼 규봄이는 우주최강울트라존예존예보스 ㅋㅋㅋ 규보미 진짜 존예임..♡
luvCidium
****er_rt 설 연휴 천궁과 함께 해요 재미 보장은 하지 못할지라도 심심하지는 않을 것 같네요 시끌벅적한 그대들과 함께 하고 싶네요 *보미 엄지 미주 경리
admire_0408
****exo506 흑구 왜그로케 귀여운지 우보미한테 솔묭해줄쑤있어?ㅋㅋ 망태기 어디있어!! 납치해가게 ㅠㅜㅜㅜㅜ 너 한테서
swwqd13
으앙 너무 귀여워 재보미
jcspilate
****s_666 목걸이를 잡지 못하도록 높게 든다. 이것 참, 그대 말마따나 무척이나 이성적이로군. 후우, 기껏 어린 애 돌보미에서 벗어났다 생각했건만 이번에는 고양이를 돌봐야하는가. 고양이라곤 병영에서 남긴 밥을 줄 때 외에는 본 일이 없건만.
BOM2_dog
보미털자라는거보면자르고싶어....부들부들
yeon_du430
****_du430 8. 보미ㅣ언니 종엘언니 첨 만난 날 종엘언니랑 같이 있었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도 첨에 무서웠는데 지금은 몇 년 안 사람처럼 편하고 빙구미 뽐내게 되는 것 그래서 ㅓㄴ제 또 보눈데? ****0522

보미 주현 류수 손나 예인 예림 민혁 진리 정국 우현 예린 maron_051

From Twitter

94GO98T
****48 ****_____mame 식혜 중독은 재보미
zzumoo
트 하제ㅔ고 신청서~12 트 봄ㅁ보미 신청서~9 푸르던 낯빛ㅊ파 둥차 포옹당
BMJM0522
****9l9 ****_du430 마마*보미준면
Rotiple_SVT
****oshua ****m0406 나보미랑 우동이가 트친이 아녔다는 사실이 더 놀랍다 얘...
chiowen20
이거 진짜 보미 맞네 ㅋㅋㅋㅋㅋㅋㅋ
___609_
나보미 이름 이상하당!
undersoul_
박보미 정예린닮은거같다

보미 주현 류수 손나 예인 예림 민혁 진리 정국 우현 예린 Vavena1105

From Twitter

hyeony_atle
****ng_sum_ 보미야 심심ㅎㅐ
widnsns
****meIzCnidium 지민 경수 보미 중에서 골라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cyan_sol
****_u3u 보미님 신컨 옆에서 구경해야지
Hyunvely__S2
****li0909 현보미 넣어죠!
MyNameIzCnidium
****sns ****dium_ < 지민 호석 준열 강준 성재 기범 경수 보미 결경 승완 슬기 열음 예주 > 더 필요하신가요?
cherish_105
****X1016 ㅠㅠㅠ고마유ㅓ❤️❤️ 보미야ㅜㅜ 앞으로 더더 자주봐 !! 너두 설잘보내고 내가더 잘할게ㅠㅠ❤️
twixh0ngb0
****phical_ < 예림 주현 승완 보미 은지 류수 아린 유아 보라 미영 윤아 > 더 드릴까요?

보미 주현 류수 손나 예인 예림 민혁 진리 정국 우현 예린 Alexandra_12_M

From Twitter

bbomyoo
보미 간다 ㅠ 안녕히가세요 여러분 BYEE ❣
wn_891
****jrj1357 ㅅ 기분 납븜 햐............그럼 서희 보미 아니면 셕즤니 그려주삼 양심리스
Ongya__
****os5 브보미 헤더가 넘 사랑ㅅ스러워 연재가 잇어!❤❤❤
Ongya__
****os5 우아앙 브보미 그림 채고야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ㅜㅠㅜㅜㅠㅜㅜㅜㅜㅠ
Ongya__
브보미 그림 채고야!
twixh0ngb0
****sns < 두준 주혁 성재 창섭 석진 한빈 민혁 경수 아인 예림 주현 승완 보미 은지 류수 아린 유아 보라 진리 > 더 드릴까요?
Good_Luck_To_
****X1016 ㅋㅋㅋㅋㅋㅋ나도 2016년위시리스트에 보미만나기 적어놔야겠닿ㅎㅎ😆

보미 주현 류수 손나 예인 예림 민혁 진리 정국 우현 예린 me01122

From Twitter

guswjd6638
****_u3u 나도....... 안겾치면 보미 야쿠 보러가는디....... 야쿠.... 쥬륵 왜 난 12월 부코때 하이큐를 아예 안봤는가
Mai_churuming
목떡 그림도 본지 한달이 다 되어가네요 보미님 그렇지요? 😊
Mai_churuming
보미십색기님.. 내가 목떡 해달라고 말한지 한달이 다 되어가네요..
DKharu
****dal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교.. 교사 자격증... 엌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돌보미... 데굴데굴
yournesang
****3192 ****obogo___ ㅋㅋㄱㅋㅋ ㄱ ㄲ ㄱ ㅋㅁㅈ! ! !보미니 밥도 못사머그면서!!!!!!
O5O6Ing
****Ing ****_94 울 나봄이 나랑 트친 된 이후로 계속 인연끊지않고 톡으로도 나랑 이야기 주고받고 내가 새계 오고나서 다시 트위터로 만나고말야♡ 그리고 포토샵도 넘넘 잘하고 정말 쩨고야👍 울 나보미랑 오래오래 남고싶오 사랑해유♡
bomi_u3u
****d5004 <다음주 보미의 장보기 목록: 붕대, 약>

보미 주현 류수 손나 예인 예림 민혁 진리 정국 우현 예린 tarnnyjung

From Twitter

dnqud5004
****_u3u 누어엉 이 기세로 콧슈를 ㅂ 보미쨩 보고싶댜아아아! 😘😘😘
dnqud5004
****_u3u 크으으으 보미짱꺼라서 그런지 냄새도 완벽한 홍삼냄새야!! 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nqud5004
****_u3u 꺄아아아 ㅂ 보미쟝의 홍사랑 쭈왑쭈왑 ㅂㅋㅋㅋㅋㅋㅋㅋ케케케켘ㅋㅋㅋㅋ🌸
Lovexxxvv
****Tie_M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죠아ㅏ~~~~~ 늑우강한데이나잇과 기보미와 쭈 그리고 김재훈이랑 수연이의 친목을 응원합니다~~~~~
gomi0408_S2
****lint 앗이제봤다 여성스러운새보미..😶가자카몽 !!!😊 아냐멘션많이할께 😉💞
SRO_0410
****obogo___ ㅋ ㄱㅠㅜㅜ카와이이나...아타시 간바리마스!!보미니 고마워!!
Good_Luck_To_
****X1016 봄아!! 너두 새해복많이 받아💞!!!!!!!!!!! 2016년엔 덕계못탈출, 어덕행덕하는거얏ㅋㅋㅋㅋ 그리고 항상 말하는거지만💞 보미야..! 우리 오래보자😻

보미 주현 류수 손나 예인 예림 민혁 진리 정국 우현 예린 boksun_kim

From Twitter

53460_
****fection_ 보미♥
SUNI_KK_
****arch_1237 웅 예오니 언제 보미 ,, 콘서투 2주 남앗ㅆ네 ~~~~~~~~~~~~~~~~~
linusvely
기현 승관 윤기 정국 백현 찬열 창균 세훈 순영 우현 민혁 종인 요섭 태형 지민 원호 원우 지훈 보검 19 손나 예림 예인 태연 정수 수영 슬기 예린 신비 류수 명은 이나 주현 세휘 보미 진리 수지 소정 승완 지은 진솔 21
aeterno_lucete
****ring2 우리 보미 무슨 일이야ㅠㅠㅠㅠ
19931995sd
****ngday0613 아냥 갠차나... 고마워 보미 ㅠㅁㅠ
TMFejb
보미시!
53460_
****elujah_0226 나도나도나도나도나도!!!보미두!!!!><

보미 주현 류수 손나 예인 예림 민혁 진리 정국 우현 예린 155_1205

From Twitter

KHANBINNTE
****INTE 오 아랏소요 보미 누나씨.
linusvely
기현 승관 윤기 정국 백현 찬열 창균 세훈 순영 우현 주혁 민혁 종인 요섭 태형 지민 원호 원우 지훈 보검 20 손나 예림 예인 태연 정수 수영 슬기 나연 예린 신비 류수 명은 이나 주현 세휘 보미 진리 수지 소정 승완 지은 진솔 22
Linusdotcom
기현 민혁 백현 보검 세훈 순영 승관 요섭 우현 원우 원호 윤기 정국 종인 주혁 지민 지훈 찬열 창균 태형 형원 =21 나연 류수 보미 명은 세휘 소정 손나 수영 수지 슬기 승완 예린 예림 예인 은비 이나 정수 주현 지은 진리 진솔 태연 =22
linusvely
기현 승관 윤기 정국 백현 찬열 창균 세훈 순영 우현 주혁 민혁 형원 종인 요섭 태형 지민 원호 원우 지훈 보검 21 손나 예림 예인 태연 정수 수영 슬기 나연 예린 신비 류수 명은 이나 주현 세휘 보미 진리 수지 소정 승완 지은 진솔 22
fqVlfKX5Un6z5sV
160207 오늘의 덕질 민하야괜찮니..? 화양연화 앨범 너무이쁘다 윤기포카♥ 나중에 꼭 핑펑사야지 보미야 아육대 왜이렇게이뻐 우지가 급격히 좋아진다 안돼 더좋아지면 난 망한다고 몰라 귀염한율희해인으로 마무리
linusvely
기현 승관 윤기 정국 백현 찬열 창균 세훈 순영 우현 주혁 민혁 형원 종인 요섭 태형 지민 원호 원우 지훈 보검 21 손나 예림 예인 태연 정수 수영 슬기 나연 예린 신비 류수 명은 이나 주현 세휘 보미 진리 수지 소정 승완 지은 21
Lieber1204
****878 강보미 소환은 취소하고 부대찌개를 소환한다

보미 주현 류수 손나 예인 예림 민혁 진리 정국 우현 예린 twinkle_525

From Twitter

linusvely
기현 승관 윤기 정국 백현 찬열 창균 세훈 순영 우현 주혁 민혁 형원 종인 요섭 태형 지민 원호 원우 지훈 보검 21 손나 예림 예인 태연 정수 수영 슬기 나연 예린 신비 류수 명은 이나 주현 세휘 보미 진리 수지 소정 승완 20
4031627_
****_ 약간 에핑 보ㅁㅣ같지않냐
sera_pic
****_pic ****l_00 ㅅ라는 똑똑하니까 보미: 뭐라는
linusvely
기현 승관 윤기 정국 백현 찬열 창균 세훈 순영 우현 주혁 민혁 형원 종인 요섭 태형 지민 원호 원우 지훈 보검 21 손나 예림 예인 태연 정수 수영 슬기 나연 예린 신비 류수 명은 이나 주현 세휘 보미 진리 수지 소정 19
Linusdotcom
기현 민혁 백현 보검 세훈 순영 승관 요섭 우현 원우 원호 윤기 정국 종인 주혁 지민 찬열 창균 태형 형원 =20 나연 류수 보미 명은 세휘 소정 손나 수영 수지 슬기 예린 예림 예인 은비 이나 정수 주현 진리 태연 =19
bomi_u3u
보미님은 린족성애자라구 ㅎㅂㅎ!
dong_ba_
뭔가 마무리를 로보미 소환으로하면 멋지다

보미 주현 류수 손나 예인 예림 민혁 진리 정국 우현 예린 ruiki724

From Twitter

capcapunfair_48
****_94 보미 나심심해😢뭐하구놀찌모르겠다
sera_pic
아 보미 닥ㄱ쳐라 멱살
GodCech
****zel1996 ****kwon99 네 다음 호구보미
linusvely
기현 승관 윤기 정국 백현 찬열 창균 세훈 순영 우현 주혁 민혁 형원 종인 요섭 태형 지민 원호 원우 지훈 20 손나 예림 예인 태연 정수 수영 슬기 나연 예린 신비 류수 명은 이나 주현 세휘 보미 진리 수지 소정 19
gi5t7zza2
****nghouse_94 헉 나 어제 제대루 못들었는데 재보미더 그래써???? 와 이거진짜 스포각이다
cyzhgkdlab
****_u3u 넘나 좋은것.... 보미님 하이큐코스 더더 많이해주셨으면~♡~♡
53460_
대체 보미의 성격은 어떻길래 저렇게 맞을까봐 소리를 하는거신가......나 그렇게 양애취니...... 울적

보미 주현 류수 손나 예인 예림 민혁 진리 정국 우현 예린 fApinkbm

From Twitter

cyzhgkdlab
****_u3u 본방은......... 제 현타가 좀 사라질때즈음......ㅎㅎㅎ.... 보미님 ㅎㅣ나타가 체고에욧!👀❤
cyzhgkdlab
****_u3u 보미님 새해복많이받으세요~♡~♡
ApinkY_O
보미네이터
sweetybomi
보미는 어쩜 저렇게 사랑스럽지.... 지구에서 가장 사랑스러울듯
rantesoul
****i4 보미님 안녕하세요~ 역시 넘이쁘네요. 잘봤어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hyeony_atle
아이구 우리보미잘한다!자란다!자란다아!
MulticolorBomi
****cile 진짜 갓보미

보미 주현 류수 손나 예인 예림 민혁 진리 정국 우현 예린 fqVlfKX5Un6z5sV

From Twitter

commu_00x00
내 친구 쮸보미 나 이 쮸보미 진짜 저아해!
hyeony_atle
****ng_sum_ ****j_osuy 아낰ㅋㅋㅋㅋ보밐ㅋㅋㅋㅋㅋㅋㅋ
hyeony_atle
****ng_sum_ 아구ㅠㅠㅠㅠㅠ우리보미ㅜㅠㅠㅠ 토닥토닥
exo_agaL
****61 진짜안떠 왜지 ??????우리찬보미알람먹지마트위터년아
hyeony_atle
보미야...무슨일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ng_sum_
TWICE_INY
****nkbmy Good afternoon 보미 언니 ! ! ! Eat your lunch well 언니야아아아 ~
prayer0088
니컨이랑 예보미 연애한다

보미 주현 류수 손나 예인 예림 민혁 진리 정국 우현 예린 nadiarazak_98

From Twitter

zxcv8151
****1205 ㅋㅋㅋ ㅋ ㅋㅋㅋㅋ ㅋ ㅋ ㅋ ㅋㅋ으윽... 질ㄹ색...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 ㅋ보미님이8292759378억아깝ㅈ다구요
neid_no104
그러고보미까 새 커뮤를 뛰는데 내가 이걸 안할 수가 없지
yoyoyha_
****xus 한거진쟈업음 보미커뮤는꼭갈게ㅠㅠ
twinkle_525
ㅠㅠㅠㅠㅠㅠ보미 요즘 넘ㄴㅏ 귀엽
Ditto514
****6047 헉 진짜?? 보미언니 파이팅.. 토다기
Pingpong0419
아직 차가운 시골집 마루턱에 하이얀 햇살이 살짝 걸터앉아 오늘도 해종일 봄이 오는 길목을 눈여겨 기다립니다 박지현 "기다리는 봄 ****kbm 햇살 좋은 봄은 슬슬 만나고 있는데 우리 보미는 언제봐? ㅠ보고프다💕
zxcv8151
준수랑..결ㄹ혼..함니다...웨딩드레스입혀주새요 보미님^^💛💙💜💚

보미 주현 류수 손나 예인 예림 민혁 진리 정국 우현 예린 bbomyoo

From Twitter

zerowinggundam
****kbmf 나는 이 트위터에 들어오면 보미여신님을 보고싶은 생각이나요!자주봐요!보미여신님이 내 이상형이고 내 비타민여신님!보미여신님이랑 친하게 지내고 싶어요
zerowinggundam
****kbmf 이 큐피트화살은 내 이상형 보미여신님에게 전해줄 내 마음의 선물입니다 받아주세요 프로포즈입니다!언제나 활동할때 내가 준 이 큐피트를 기억해줘요
DF_YangL
****y_TG ㅠㅠㅠㅠㅠㅠㅠ 으으 에이비아아아아 베타아폰이랑 에이비아랑 어렸을적에 잘 지내는거 보고싶어요 에이비아 네다섯살쯤 어쩔 수 없이 돌보미에게 맡기고 일 다녀오면서 에이비아한테 뽀뽀해주고 다녀오고 그런 일상들 ㅠㅠㅠㅠㅠ
yuunacat_
****o_budew 보미님도 명절 잘 보내시길 ♥
dfghjk9leety
****kmbm 보미 하마사키아유미 좋아해
SunMee1230
정은지가 대단한 이유가 몰라요 하이라이트부분에 고음 부를때 아직도 그댄 몰라요 쉬고 지르고 보미 앞파트까지 한숨에 부르는데 프로듀스 101에서 고음지르고 한번끊고 이어가는게 아 역시 은지가 대단하구나하고 느낌
lkoyz1tmHO48Cx5
****i4 보미야~~놀자

보미 주현 류수 손나 예인 예림 민혁 진리 정국 우현 예린 chokiesrong

From Twitter

boksun_kim
보미! 해선! 안베! 컨셉촬영중 ! 오랜만에 촬영왔어요 ㅋㅋㅋㅋㅋㅋ
tarnnyjung
보미 기다리고있어
____ieda
****0719 헉 네네 ㅠㅠ 저 맨날 지갑에 보미 포카 넣고 다녔어요 ㅋㅋㅋ큐ㅠㅠㅠ 저 당일 완전 아침 아니면 잘하면 밤샘할거같아요!
linusvely
기현 승관 윤기 정국 백현 찬열 창균 세훈 순영 우현 주혁 민혁 형원 종인 요섭 태형 지민 원호 원우 지훈 20 손나 예림 예인 태연 정수 수영 슬기 나연 예린 신비 류수 명은 이나 주현 세휘 보미 진리 수지 18
poohrudal12_
아ㅏㅏㅏㅏㅏㅏㅏ 보미보고싶다 ^?^
Chargesonic
****dl111 요세 뭐랄까 이 게임 저 게임 하다보미 게임이 정이안가요... 익텐은 특히 더 그렇고여
BSKWAN17
****yeol96 ㅋㅋㅋㅋㅋ큐ㅠㅠㅠ 늘보미 언니랑ㅈ놀쟈😭

보미 주현 류수 손나 예인 예림 민혁 진리 정국 우현 예린 bbomrilla93

From Twitter

linusvely
기현 승관 윤기 정국 백현 찬열 창균 세훈 순영 우현 주혁 민혁 형원 종인 요섭 태형 지민 원호 원우 19 손나 예림 예인 태연 정수 수영 슬기 나연 예린 신비 류수 명은 이나 주현 세휘 보미 진리 수지 18
sera_pic
우리 보미,, 밤새구 그러더니,, 오구ㅠㅠ
luvCidium
****id_ 마음 맞는 분들 끼리 모여 밤새 이야기 나누며 정을 쌓을 그대들 미리 모집 중 오실 때는 아무것도 필요 없고 딱 한가지, 인원 수에 상관 없이 활기차게 있을 수 있는 그대들만 *보미 손나 지코 민혁
155_1205
우오오아아아아어아아아아아아!!!! 보미..넘...그림그리구싶어!!!!!
pwj2461
****k_2011 역시 보미는 효녀
Linusdotcom
기현 민혁 백현 세훈 순영 승관 요섭 우현 원우 원호 윤기 정국 종인 주혁 지민 찬열 창균 태형 형원 =19 나연 류수 보미 명은 세휘 손나 수영 수지 슬기 예린 예림 예인 은비 이나 정수 주현 진리 태연 =18
me01122
****yonga 이미 많이 축하받으셨겠지만 생일이시라니 축하드립니다. ㅎㅎ 보미,별이 사진 많이 받으셧다고하니 전 혜미사진을...ㅋㅋㅋ

보미 주현 류수 손나 예인 예림 민혁 진리 정국 우현 예린 Aouy_Hilarious

From Twitter

Apink_Bling
****kim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미가간다
imyoonqa
****kbibomi 안녕 보미야~~~ 행복한 일요일!! ^^
_S2_peach
****kimm 보미가 간닼ㅋㅋㅋㅋㅋ
nerokimm
보미 자체적로 요줌 보미가 간다 찍나
poohrudal12_
****eo28 보미보미보미
yeeun001229
****youu 하영언니,은지언니,보미언니,나은언니,남주언니,초롱언니
zzumoo
봄보미ㅣ....합격 가능할ㄹ까.....

보미 주현 류수 손나 예인 예림 민혁 진리 정국 우현 예린 afizaanafie

From Twitter

SiLviA_KorEM
****teal_ 던페때 지르냐 띵보미
jeongsunmi0621
****_01248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굴하던 보미님은 잘 어울릴테고, 멋지실테닛!!!!!!!>^<
MaSSangKim
나도 동네에서 에이핑크 보미 영접하고 싶다
mmkk2983
****kbnm 그래요~~보미도건강하고새해복많이받으세요o>_
mdchlid1257
****dyy1111 보미조녜♡
021740
보미너무귀여워
wlalsgur1129
응강이랑 보미한테 영장류 개인기 좀 그만시켜라.ㅜㅜㅜ

보미 주현 류수 손나 예인 예림 민혁 진리 정국 우현 예린 813BM

From Twitter

newtownfighter
****ursideD 마자요 ㅃㄴ은 지녕이가 당기는게 9 어쩌다 재보미가 터뜨리는게 1이라면 ㅃㅈ는 뽐이가 넘나 몰아치는것... 둘이 허그할 때 그림 너무 좋구요.. 눈물샤워
jyjy121019
헉ㄱ 아 어떡ㄱ해ㅜㅁㅜ 아 미친ㄴ 맙ㅂ소사 악ㄱ ㅘ악ㅜㅁㅜ 으아어ㅑ보미 존ㄴ잘님이 내 멘션에 답글 달아주셨어ㅜㅁㅜ 으아 으아으아 ㅜㅁ ㅜ 으아아아
1127112SRS
.애기들이 크더니 갑자기 나를 낯설어해서 ㅎㅎ n년만에 애 돌보미 해방인ㅎㅎ개꿀 피방가야지 했더니.. 부엌조에 투입되고말았다
abcd6419k
ㅋㅋㅋㅋㅋ보미 목격담 짱많네
Gaegul_314
****_01248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해랑님 신밧드사셔서..어 .엌ㅋㅋ보미님이 핀해주셔야해욬ㅋㅋㅋㅋㅋㄱ 헛..팀코,.흐미..크ㄹㅈ럭ㅈ렠. . 언제허지...난..좋은ㄷᆞ기 도른
linusvely
기현 승관 윤기 정국 백현 찬열 창균 세훈 순영 우현 주혁 민혁 형원 종인 요섭 태형 지민 원호 원우 19 손나 예림 예인 태연 정수 수영 슬기 나연 예린 신비 류수 명은 이나 주현 세휘 보미 진리 17
Linusdotcom
기현 민혁 백현 세훈 순영 승관 요섭 우현 원우 원호 윤기 정국 종인 주혁 지민 지훈 찬열 창균 태형 형원 =20 나연 류수 보미 명은 세휘 손나 수영 슬기 예린 예림 예인 은비 이나 정수 주현 진리 태연 =17

보미 주현 류수 손나 예인 예림 민혁 진리 정국 우현 예린 louiejewels

From Twitter

seouyeun0826
****734 ㅎㄹ...늘보미 넘나 오랜만이야...ㅠㅠㅠㅠ♡
bbadambbadam_
****ger_BBomi 저기 혹시 봄보미 보육원은 실사인장할때 한국 연예인 인장을 쓰는걸 허용하나요..?
sinoha_
음 봄보미 신청서 41장.. 해탈 포기
Linusdotcom
기현 민혁 백현 세훈 순영 승관 요섭 우현 원호 윤기 정국 종인 주혁 지민 지훈 찬열 창균 태형 형원 =19 나연 류수 보미 명은 세휘 손나 수영 슬기 예린 예림 예인 은비 이나 정수 주현 진리 태연 =17
White_RuShi
저는..오늘 새로운 이름이 지어졌어요..8ㅅ8..보미 라는 이름을 어느 선생님이 지어주시더군요!!
jeongsunmi0621
****_012486 >^< 우왕 보미님 언테닷!!!!!!!! 그래서 촬영 언제라구요??!?!?!?!?!?!?!?
jeongsunmi0621
****_012486 사진 기다릴게용 보미님^0^!!!!!!

보미 주현 류수 손나 예인 예림 민혁 진리 정국 우현 예린 louiejewels

From Twitter

terrace00
****i4 보미 보지에 꿀나오는거 쪽쪽 빨아주고싶어♥
Vavena1105
보미 뒷태 넘 기엽다
bom_bot_
나비 옆자리는 보미꺼 찜꽁*^^*
maron_051
내갤러리에 고이고이보관해야지ㅎㅎㅎ보미님이 나이뿌다해주셨어
capcapunfair
****reMySpring_ 보미 벌써 4000팔! 400000000팔때까지 계속 롱런하자♡😘
maron_051
보미님이나이뿌대!!!!!!!!
wuhibbuki
****kbm 보미시!

보미 주현 류수 손나 예인 예림 민혁 진리 정국 우현 예린 louiejewels

From Twitter

yulbbom
****kbm 보미야 굿모닝
taljuninza_
****g_commu 봄보미ㅣㅣ뛰냐
amour2ternel
보미 털털해서 짱좋다
aruarooe_pp
****i20 ㅋㅋ ㅋㅋ ㅋㅋ ㅋ ㄴ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헉 글고보미 앤캐향수가 갖고싶네요 ?
13saythename
****m0406 ㅋㅋ.. 새벽반 언제 끊지.. 오늘 너무 많이 잤구요..ㅠㅠㅠㅠㅠㅠ 나보미는 이따 자면 몇시에 일어나??
nongyakhan2p
****v_a_v 보미꺼에 넣기 힘들겠다




보미

보미 주현 류수 손나 예인 예림 민혁 진리 정국 우현 예린 seru726

보미 주현 류수 손나 예인 예림 민혁 진리 정국 우현 예린 louiejewels

보미 주현 류수 손나 예인 예림 민혁 진리 정국 우현 예린 VickkieKok1

보미 주현 류수 손나 예인 예림 민혁 진리 정국 우현 예린 susugep778

보미 주현 류수 손나 예인 예림 민혁 진리 정국 우현 예린 seuldylicio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