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연 우리는 형제입니다 트와이스 자매 1부 공승연트와이스 공승연 귀신의 언니 입성

Posted by 마리쉐
2016. 2. 9. 16:34 ALL

leafareee
이번 설 특집 프로그램 중에 정규 편성 됐으면 좋겠다 싶은 건 <우리는 형제입니다> 편. 공승연, 정연 자매 보려고 봤다가 유민상 유운상? 형제 편에서 마음을 졸이며 보았고 하니 남매도 뭔가 케미가 좋았다.
Sinyo___
거실에서 트와이스 정연이래 나티비보러감 ㅂ2
once_1511121
****MTV #더쇼 #TWICE 정연 4
manjoo98
****tbird466 트와이스 좋아요ㅠㅠㅠㅠ 특히 정연이 이뻐....
happytech7
****MTV #더쇼 너무나도예쁜 #TWICE 정연하트
Morning_Rock_
논님은 사실 본명이 이정연이야... 논리정연..
taegi1220
****TWICE 정연 잘나가네~

정연 우리는 형제입니다 트와이스 자매 1부 공승연트와이스 공승연 귀신의 언니 입성 yeodobu

From Twitter

fl__r_n_
모모 정연 나연 품었읍니다
wodud8157
****opd #유자매응원중#해쉬태그재밌다#우형은더꿀잼#설연휴웃음폭탄#고PD님센스갑#믿고보는유자매#믿고보는고국진PD#오늘도기대돼#8시30분본방사수#정연이미공개짤풀어줘요#항상응원합니다#우리는형제입니다#정규편성기원#매주보고싶어요#저태그해서미공개짤하나만요
TWICE_SCG
정연이 오빠 멌있어요!!! 우리 여기 좀 봐요!! 👍
spider_BS_jp
****_pajitnov_ 와, 정말 그렇게 논리정연하게 내뱉는 진화론 적으로 사람 까지 말아주지 그래요 아저씨. 꼬리가 불만스레 흔들린다
samlee417
****TWICE 채영 지효 정연
lkr981147
어헝헝 정연쟝 넘나 이쁜것
Nadsool
정연아 아련

saheung
이쯤에서 다시보는 파일럿의여왕❇ 2015.02.08 TUE 05:20PM KBS2 '머슬퀸 프로젝트' #트와이스 #정연 #인순이 #본방사수
0729nan
트와이스................정연언니.....미친...와,,.ㅅ,ㅣ발 숏컷... 갈려있다
ivewrrall
우리 정연이가 난 예쁘다고 생각했는데 찌들 수컷 사이에서는 나름대로 강하게 생긴 얼굴이란말에 정성이가 더오름... 어.....음.....
AM_iny
아육대 보다가 머슬퀸 봐야지 정연이 마지막 순서 맞는가..?
ivewrrall
왕자 안약 넣고 가만 보는데 음...크긴 크구나... 난 골든중에서도 우리 왕자가 작은거라고 생각했었는데 수의사선생님이 다른 골든이 허스키만하다면 정성이가 사자쯤 정연이가 치타쯤 된다는말에 못알아들었지만 크다는건 알았음..
Bx87gGnEfJZ4lp9
****TWICE ****ube 쯔위 정연 사나
allaboutTWICE_
그고 내다리야ㅠㅠ: 트와이스 우아하게 음원공개 직후 정연이 눈물을 보이자 멀리 앉아있던 쯔위가 정연이를 위로해주겠다고 정연의 다리를 잡았는데 알고보니 그것이 정연이 옆에 있던 미나 다리였다…

정연 우리는 형제입니다 트와이스 자매 1부 공승연트와이스 공승연 귀신의 언니 입성 mumihihu

From Twitter

simonsh123
****TWICE 정연 다현 사나
SeRam617
오랜만에 그림그렸더니 어깨가....☆ 흑흑 정연이 너무 귀여워어얽 #우리는형제입니다 #정연 #유씨집안막내딸
leeyeojue
****TWICE 정연!
sanaagainstsana
****TWICE 쯔위 다현 / 사나 or 정연
JeonSomE_4u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연이 쉬야하고 쫓겨났을때 찍힌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졸귀탱 #유정연 #트와이스 #우리는형제입니다
cogepiu83
간장은...사나 다현 채영이가 아닐까하는~ㅋ...괜히 터진 정연이랑 미동도 없는 쯔위가 의심스럽긴 한데...나연이는 왠지 보여주기식의 코막기 인거 같고ㅋㅋㅋ
MoMo_Creed
머슬퀸 내가 정연님보다 분량 많음.... 이건 정연님 피셜이라 ㅂㅂㅂㄱ 빼에엑 ㅜㅜ

ejhero0818
****nswer_Man ㅋㅋㅋㅋ그분들 컴백을하시면.. 개인적으로 쯔위랑 정연말고 잘몰라서.
QTvelyz
****1YSZ 예리 지애 진리 지호 유아 아린 승희 효정 나은 초롱 은지 하영 남주 다현 채영 쯔위 정연 나연 지은 찬열 승철 준회 민규 택운 지용 원식 남준 셔누 명수 지원 한솔 수혁 진환 승현 우현 성열 준형 / 더 드릴까요?
Never_Wrath
오늘 크브스는 하루종일 정연이네ㅎㅎㅎㅎㅎ
Han_kyeol_1020
****duk_e 정연님은.딸부잣집~
Enert_versionL
칭구한ㅌㅔ 트wice 정연 영업당함...큐ㅠ..ㅋㅋㅋ내가 숏컷 좋아하는건 어떻게알랐죠
_08050306_
정연 졸라 커여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andyLandyy
정연이다

정연 우리는 형제입니다 트와이스 자매 1부 공승연트와이스 공승연 귀신의 언니 입성 nungbi_OwO

From Twitter

Hisattic
****rizo ****er_Yeon 그렇게 정연님은 한국에서 스트릿 크레드를 쌓기 시작하는데....
EzoErizo
****er_Yeon 진지하게 누가 저희 정연님을 그렇게 괴롭힙니까! 제가 얼른 가겠습니다!!!
motoma_214
정연아아아아아아ㅏ아아낭아아아아아아우ㅜㅠㅠㅠㅜㅠㅠㅜㅜㅠㅠㅠㅠ
SuperPower2n
정연이 진자 예쁜거같아.....
kidlac0902
알티 정연느님..
Han_kyeol_1020
****us97 정연니임
nova149289
정연이 깐깐하게 구는거 완전 주희같아👀 으음 넘나 귀엽군

정연 우리는 형제입니다 트와이스 자매 1부 공승연트와이스 공승연 귀신의 언니 입성 twcyjyeon

From Twitter

jeongyeon_1101
정연이는 진짜 먹는것 좋아하는 것 같애ㅋㅋㅋㅋㅋ
libera_reine
정연이 쟤가 내가 살면서 본 아이돌 중 제일 아이돌처럼 이쁜거같음
1101_yjy
이런 반전미 어쩔거야ㅠㅠ 우리 정연이 막 귀엽다가 막 세쿠시해지고 완전 매력넘친다ㅠㅠㅠㅠㅠㅠㅠㅠ
nineopal
2015년 12월 20일 청량리 팬사인회 정연 ****TWICE #TWICE #트와이스 #정연
hanehane96
내 취향은 정연이랑 사나나ㅏ나난
hanehane96
으아아ㅏ 정연이 넘 귀여우어ㅓ어아아아ㅏ아
TWICE_Tzuyua
정연 어니 짱!!💕💕💕

정연 우리는 형제입니다 트와이스 자매 1부 공승연트와이스 공승연 귀신의 언니 입성 twcyjyeon

From Twitter

DearMy_Min
****is_17 ****My_MIN ****My_HUN ****My_WOO ♥ 민규수연 지훈수민 원우정연 ♥
chibi6986
근데 정연이한테 얏동 보낼 것도 없는게 난 다운은 잘 안 해서 구런 거 몰라♥
chibi6986
정연아ㅏㅏ 니 얏동은 내가 책임질ㄹ게 메일을 보낸다
MingGo316
창형이 취해서ㅓ 정연이가 집에 데려다 주는데 비밀번호 몰라서 계단에 눕혀놓고 갔으면 좋겠다
once_1511121
****MTV #더쇼 정연 #TWICE 4
itstwicetime
ㅋㅋㅋㅋㅋㅋ식스틴 다시 보는데 너무 웃김ㅋㅋㅋㅋ 광어는 뭐고,,,ㅋㅋㅋㅋ 고릴라 너무 웃기고ㅋㅋㅋㅋ 정연이 나연이 2화 떡밥 오지고,, "정연이 있어서 마음은 편한 것 같아요!" 동묘에서도 둘이 손잡고 댕기고ㅎㅎㅎㅎ 행쇼하길,,
cacao_peach
****gyeon_1101 채영이 진짜 애기같애 ㅋㅋㅋㅋ정연이는 완전 큰언니같고 ㅋㅋㅋ

정연 우리는 형제입니다 트와이스 자매 1부 공승연트와이스 공승연 귀신의 언니 입성 unlitmeme

From Twitter

MingGo316
이창형 비켜라 정연이 내놔라
sesang7051209
머더발라드 캐스트 정산 - 총 15회 중 탤탐 4 ,종혁탐 8, 시니탐 3 서하세라 6, 정화세라 6, 가희세라 3 홍나레 2, 쏘나레 8, 정연나레 4, 은아나레 1 홍나레와 은아나레가 주말에 없어서 아쉽.. 내기억속 머더는 종혁탐과 쏘나레가 있겠군
TWICEMINA_bot
▷정연언니&미나 dance OOH-AHH하게 Teaser BEHIND
96twcsana
사나 식스센스, 정연 우리집 #TWICE #트와이스 #사나 #정연 ****TWICE
_daylight6
정연 매력 터지네 ㅠㅠ
once_1511121
****MTV 정연 #더쇼 #TWICE 4
KILL_Y_O_U
****ely__ 정연 예쁘죠,. 하지만 연하 짱 <--

정연 우리는 형제입니다 트와이스 자매 1부 공승연트와이스 공승연 귀신의 언니 입성 Nele71265068

From Twitter

Man_duk_e
민아는 걍 ㅅ이상형이라 빤건대 정연이는 뭔가
Man_duk_e
아 진자 덕질에 대한 회의감이 강하게 들때쯤 정연이 얼굴보면 다시 또 좋아짐
aaaaaaaa_a_aa
정연= 사프란>델리코=준> 토마스>>>>>>>>>>>>> 큐민>>>>>>>>>> 유클리드= 권효진>정다빈=킹 >>>>> 나머지 쫄따구들 #자캐들을_멘탈_내구도가_강한_순으로_나열해본다 다 약해..죄다약해ㅐ..
nebbia11
****Choi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논리정연하다구옄ㅋㅋㅋㅋ와중에 정말 mk2는 먼데여!!!먼데! 이름은..레녹스에여...
roy_work
낙서 #TWICE #트와이스 #나연 #정연 ****TWICE
____plone
파크리트 쥐스킨트였나 파트리크 쥐스킨트였나 암튼 향수작가는 장편도 좋았는데 깊이에의.강요같은 단편이나 비둘기같은 게 좋았다. 창백한 성격의 논리정연한 남자가 쓰는 판타지같은 느낌
_Conan96
성하는 정연이가 티비에 저보다 많이나오셧어요~ㅋㅋ 그랫고..

정연 우리는 형제입니다 트와이스 자매 1부 공승연트와이스 공승연 귀신의 언니 입성 iiLookmaii

From Twitter

YOU_JUNGMAGIC
정연아 흥해!!!
Deimus_WLion_L
일단 질서정연하게 일자로 서보겠나? 싱긋
_nordom
맨날...알티알람으로만 보는 정연님... 힐끔
m_u_l_g_o_m
아씨 본계 옮기지 말걸 그랬나 근데 정연이가 이뻐서..
lldollg
그러고 보니 정연이랑 이주영배우님 좀 닮았네..
YR_NIM
그 말씀하시는 기적의 논리를 저에게도 말씀하시지. 뒷계 아무도 안 보는 곳애서 얘기할때는 막 수많은 논리정연한 말들이 생각나는데 저랑 직멘하거나 1:1 대화할때는 생각이 안나시는걸까.....?????? 배려해드리겠습니다..... 후우...
jawook321
아 숏컷하구싶당.... 트와ㅏ이수 정연 머리 볼때마다 넘나 이뿌당.....8ㅅ8

정연 우리는 형제입니다 트와이스 자매 1부 공승연트와이스 공승연 귀신의 언니 입성 taehyungbliss

From Twitter

nameinng_9
정연 너무 예뻐🌼
lldollg
정연이ㅋㅋㅋㅋㅋㅋㅋㅋ아개씹귀 미쳤넼ㅋㅋㅋㅋㅋ개귀여워진짴ㅋㅋ존나 무기력한데 말투하나하나가 ㅈㄴ 씹귀터짐
NO_W_H2RE
****nal_luuv 나도. 가까워지면 내 치부를 들켜 실망을 안겨줄까 겁도 나지만, 왠지 너라면 들켜도 될 것 같아. 나는 늘 그럭저럭, 지내요. 정연이는?
N_16_116
****_116 엄.. 매우 어른스럽고 말이 논리정연하다 ,,! ? 맞는말인가,, 아무튼,, 말을 되게되게 잘하신다 !! 언어장애인 나는 많이 부럽다..
go2002asd1
본분올림픽 2월10일 KBS2 8시30분 하니, 솔지, 유주, 리지, 혜연, 나연, 경리, NC.A, 다현, 박보람, 정연, 나라, 지민, 예지, 차오루, 허영지
aaaaaaaa_a_aa
자기 머리카락도 셋째 정연 가 엉망징창으로 만들어놓긴 했는데 본인은 됐다면서 그대로 다님. 일단 좋은 일을 하지는 않음
saheung
****_yjy 내가이걸 소화할수있으깤ㅋ 너무 정연이가아닌데ㅋㅋㅋㅋㅋㅋㅋ

정연 우리는 형제입니다 트와이스 자매 1부 공승연트와이스 공승연 귀신의 언니 입성 taehyungbliss

From Twitter

Winter_exo
****yulkyungsoo 맞아맞아 정연님 성격이 완전 좋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굴도 예뿌시고ㅠㅠㅠㅜㅜㅜㅜㅠㅠ
aaaaaaaa_a_aa
일단 힘보단 기술이지. 당연하게도 정다보단 정연이 더 우위에 있고, 힘도 생각해보면 더 쎈 편임. 일단 정다가 정연 싫어하는건 맞음. 셋째 얘기는 꺼내기도 싫어함
dyobyulkyungsoo
****er_exo 나는 갠적으러 그 정연님 너무 좋아해 '^'♥♥
CuCuGSMS
****ignon 미뇽쨔마 정연씨 우라너스라고 세일러문에 나오는 언빠 닮았어여
aaaaaaaa_a_aa
오히려 정다빈 걔가 정연놈 싫어한다고 해도 무리는 아님. 근데 말상대가 되어주긴 함 대체? 다빈 걔는 몸에 상처내는거라면 엄청 싫어하는데, 지난번에도 말했지만 정연놈이 목에 피어스 시키려고 한 뒤부턴 말도 안섞는것같음.
uljimalgo_gorok
네게로 갈게 내가 네게로 갈게 네가 있는 곳으로 너의 가슴속으로 점점 더 가까이 가고 있을 게 너는 내게로 다가오지 않아도 돼 뒷걸음만 치지 말렴 내게서 멀어지지만 말렴 내가 네게 닿을 때까지 제발 가만히만 있어 줘 /짝사랑, 정연복
aaaaaaaa_a_aa
그리고 정연은 사람 가꾸는걸 좋아함. 자기 가꾸는것도 그거대로 좋아하는데 남 가꾸는걸 더 좋아함. 그것때문에 둘째랑은 사이 안좋은거고, 본인 꾸미기 좋아하는 첫째랑은 사이가 좋은것. 정다 걔가 정연이 무서워하는 이유라면 충분함

정연 우리는 형제입니다 트와이스 자매 1부 공승연트와이스 공승연 귀신의 언니 입성 taehyungbliss

From Twitter

aaaaaaaa_a_aa
그리고 그 설정은 정연한테 그대로 갔음 ... 물론 정다도 깨부술껀 깨부시는데 걘 허락맡고 절차 걸쳐서 대체 깨부시는거면.. 정연 걘 마음에 안들면 일단 다 부수고 난리치는 놈임. 아마 ㅎ고 합격했으면 적어도 탈주전에 다 부쉈을텐데 ?1
SW___ONCE
정연이 귀여운거봐 이쁜거봐 정여이..유정여이
c_pro08
그러고보니 정연이 여행간날 챙이 븨앱한날이었나ㅋㅋㅋ 피곤했을텐데 브앱을 보고 그래놓고 츤츤대시던분😁ㅋㅋㅋ
aaaaaaaa_a_aa
정다가 내리찍는 힘이 강한거면 정연은 요령이 좋은거지. 정다 초기 설정엔 처음부터 신청서에 드라이버 자체가 있었음. 예정대로 시리커에 냈다면 드라이버로 전부 깰대로 깨고 다니는 애가 되었겠ㅈ지
once_1511121
정연 ****MTV #더쇼 #TWICE 4
ing_DDong
정연니 예쁜거가태
aaaaaaaa_a_aa
예전에 떡밥에서 정연이 정다 필통에 드라이버를 늘 한자루씩 넣어둔다는 설정도 있었는데 이미 그건 다 풀어뒀고. 정연이 드라이버 좋아하는 이유는 그거지. 타투 문신기의 모양이 어릴때 드라이버 모양과 썩 닮았다고 생각했으니까

정연 우리는 형제입니다 트와이스 자매 1부 공승연트와이스 공승연 귀신의 언니 입성 taehyungbliss

From Twitter

aaaaaaaa_a_aa
정다 걘 마른근육이지. 일단 예전에 계주도 해보고 여러가지 했던 애니까. 정연 걘 그냥 말랐는데 단걸 너무 밝혀서 정다 걔보다 조금 살있고. 있단 둘다 마른건 맞음.. ..
DK_142
****42 3.많습니다 슴걸그룹 다 먹고 들어가구여 김향기 엠마왓슨 다현이 정연이 나연이 채영이 은하 등등,,,
S2_myi3H
****er_exo 나 사실 트왓릿수 정연 나연 쯔위 다현 지효 밖에몰라
SW___ONCE
덕후가 이 장면을 캡쳐한 이유를 고르시오. 1. 케챱 2. 세균맨 3. 정연이에게 선물한 뉴발을 보고 눈이 뒤집혀서
duexba
****chaa 정연님 오늘도 기승전김성모로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사랑하신다구여 빅팬ㅋㅋㅋㅋㅋㅋㅋㅋㅋ
Heungbu_dahyun
****28mine 그만큼 정연이는 파트가 없다는거... ㅠㅜ
potterysana
그래도 할머니집에 티비만 해도 3개라서 정연이 잘 봤음..ㅋㅋ..

정연 우리는 형제입니다 트와이스 자매 1부 공승연트와이스 공승연 귀신의 언니 입성 GL_TwiceSana

From Twitter

wjdgns1030
****ng__ 솔직히 나는 트왓는 정연이라구생각합니다
___910329
정연한느사람은 못봤네 뭐지
Gooong__
제탐라에서.정연 하시는분 계십니까?
peenque
결국 머발 자둘 못해ㅛ네 정연나레 보고싶었는데ㅜㅜㅜㅜㅠㅜㅜㅜ 뭐 머발은 또 오겟디만
Second_Ark
...뭔가 이상해. 당신들 사이에서는 작은 소음이 발생했습니다. 지하 3층은 왜 그리 꽁꽁 숨기는 거지? 심하게 거친 경고 방식도, 거의 군대같이 훈련된 정도로 질서정연한 사람들, 의약품과 식량들, 유아가 많음에도 상태가 굉장히 좋은 사람들.
waltz_goes_on
정연이 처럼 머리자르고십은데 어울릴가..
d8c_x
****hyewon 기획과 디자인의 힘을 새삼 실감합니다~ 손혜원님 오시기전에는 늘 한나라당과 새누리당에 기발함과 치밀한 기획에 늘 새정연이 뒤처지고 진부한 느낌이었는데~ 화악 달라진 당의 모습이 새로움과 힘을 느끼게 해 줍니다~~~!!!

정연 우리는 형제입니다 트와이스 자매 1부 공승연트와이스 공승연 귀신의 언니 입성 BowSone18

From Twitter

twice_jihyo_fan
공배우님 너무 좋음ㅋㅋㅋㅋ 정연이 애교에 빠지는 밤-
rvd_rg
여러분,정연 언니 보세요💖💖💖💖💖💖💖💖😍😍😍😍😍😭😭😭😭😭😭😭😭😭이렇게 예쁜 생명체예요,정연 언니가💕😍🐣
_egg0329
정연이 언니 앞에선 더 귀엽네 ㅋㅋㅋㅋ
yuungsami
정연이 파트 좀 늘려줘!!! 샷 좀 많이 줘!!!
twice_jihyo_fan
웃는거 반한다 진짜 마지막에 현실 놀랜 정연이 0/
yuungsami
트와이스 아홉명이나 있는데... 쯔위랑 나연이랑 이름 많이 들어본 아가씨들도 있는데... 왜 내 눈에는 정연이밖에 안 보이지... 정연아...?
ppeeyakkk
****tea_ 엌 저 여긴 안가봤는데 트와이스 정연이 간 것 같아서여 ㅋㅋㅋ

정연 우리는 형제입니다 트와이스 자매 1부 공승연트와이스 공승연 귀신의 언니 입성 BowSone18

From Twitter

sm_cree
****ree ****ree 그리고 관심있는돌 방탄소년단 최애없엉 빅뱅 승리 ,jyj 시아준수 빵녀X.올팬O ,EXID 하니,솔지 ,트와이스 정연 막 깊이 좋아하고 그런건 아닌데 눈길많이가는... 이외에도 다른 아이돌 언급 많이 할꺼같...
twice_jihyo_fan
오늘 과거 털린 ? 정연이ㅋㅋㅋ 아 너무 귀엽다♡
wjstnqls44
****b342 1. 모닥불 펴놓고 탐라에 앉아있는거 잘하심 2. 항상 논리정연하게 레포트 쓰심 3. 이제뭐쓰지
rosarium___
****nal_luuv 응. 무지 잘 지냈어. 우리 정연이가 좀 보고 싶었지만...
Eternal_luuv
****_H2RE 그러게요. 아연이, 정연이. 괜한 기분 아니고 진짜라고 생각할래요, 나는. 더 가까워지고 싶은 마음만 가득한데. 언니, 잘 지냈어요?
byun598
****yMom 요즘에 왜이렇게 더민주가 혼란스럽지.예전 새정연 모습으로 회귀하는듯하다. 한두명의 간자들로 짜증스럽고 지친다.엄중한 조치로 다잡아야한다.이대로는 총선이 불안할듯 ㅠㅠㅠ
di_idyou
공승연이랑 정연이랑 자매라니 넘 대단하다

정연 우리는 형제입니다 트와이스 자매 1부 공승연트와이스 공승연 귀신의 언니 입성 BowSone18

From Twitter

winterlee_3412
아니 태미가 뭘 잘못했어요? 누구나 이해할 수 있도록 논리정연하게 3000자 이내로 적어봐. 생각할 수록 어이가 없네.
NO_W_H2RE
****nal_luuv 정연아, 연아. 이름 끝자가 같으니 괜히 가까워진 것 같은 기분이 들어.
HANN1M
흐흐 정연 이쁘다..
Yuplus1101
역시 위험하고 무서운곳은 형제먼저😄 정여니 배려심도 깊어라..ㅋ_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는형제입니다 #정연 #승연 #꾸르잼 #고정소취
candyHandyy
자러가요!! 정연이꿈모모꿈//
aaaaaaaa_a_aa
시리커 정연이 진짜 너무 내고십다 아무나 시리커 열어봐 우리 본명팟 존나 제대로된 시리커 가서 정연이빼고 다 최생하는거지
twicelove1225
우리는 형제입니다 역시 시청한 보람이 느껴진다 정연이 나와서 굿 ㅎㅎ

정연 우리는 형제입니다 트와이스 자매 1부 공승연트와이스 공승연 귀신의 언니 입성 BowSone18

From Twitter

Vubuva
****kcrpumpkin 논리정연한 알고리즘을 따라서 그렇게 된겁니다!
1101_yjy
****_yjy 6. 최애는 딱 봐도 티나게 정연이입니다! 하지만 9명 다 사룽해❤️
boyrugged
****huneediz 정연은 좀 귀염부치 느낌이죠
whuchuneediz
****ugged 정연옆에있으니까언니가 뭔가 좀 부은느낌이있는데 .../확실히 여자들은 정연을 더 좋아하겠더라구요
cogepiu83
우리는 형제입니다...멤버 언니라인으로서의 정연이 말고 기계 유씨 막내딸 정연이로서의 모습이 신선하고 또 다른 매력인거 같다...이거 내일도 또하나...
boyrugged
****huneediz 진심 공승연은 좀 뻔한 인스타그램 얼짱 느낌임 정연은 공룡형 미녀던데요 입툭튀 너무 좋은데
akdkfps111
트와이스 정연이 내기준 비주얼 취향이고 지효 음색이 너무 예쁘다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연 우리는 형제입니다 트와이스 자매 1부 공승연트와이스 공승연 귀신의 언니 입성 BowSone18

From Twitter

ONCE_LY37
당근빠샤 정연언니는 귀엽다고 말하기도 지침
ONCE_LY37
하 오늘 아무래도 하니형 동생이랑 정연언니는 동생들의 적이었던듯
IwkwQjqjjq
****1006 아 두와잇스 정연이요! 훔훔...! 생긴건 예뻐서 조와요
198_7_31
****moth2358 아 저 생각해보니 정확히 아는건 쯔위 정연뿐이고 나연 채영? 얘네는 개인 사진보면 알 것 같은데 무대에서 보면 헷갈릴 것 같고 모모는 이름만 아는ㅋㅋ 멤버가 많으면 너무 어려운.. 소시랑 슈주도 외웠었는데ㅜㅜ
thsskfk77
아? 배우 공승연이랑 트와이스 정연이 친자매라고??? 우왕
candyHandyy
****788s 헉 전 정연최애에요!! 잘부탁드려요!
whuchuneediz
****ugged ㅋㅋㅋㅋㅋㅋㅋ 할머니집이예요 계속. 저도 걔네나오는프로그램 봤는데 동생이 이쁜지 못생겼는지 동생은 못생겼다주장 에대해서 가족이 토론함 정연불쌍

정연 우리는 형제입니다 트와이스 자매 1부 공승연트와이스 공승연 귀신의 언니 입성 BowSone18

From Twitter

MiMING_Chu
****a_2648 정연이 은가 진유 헉 은가 디게 이름 똥같지아늠? 저격
cogepiu83
언니 지켜주는 그런 모습...멋지다 정연이...그런 모습들에 장난이 심하긴 하지만ㅋㅋ..없으면 못산다고 나연이가 그랬겟지?ㅎㅎ
Yuplus1101
유정연 언니랑 있으니까 말투부터 애긔애긔ㅜㅜㅜㅜㅜㅜ 근데 오늘 방송은 귀신의집이 다했어,,,,, 눈물 #우리는형제입니다 사랑해요 #정연 #트와이스 #유자매 #공승연
challenghero
****TWICE ㅋㅋㅋㅋㅋㅋ정연누나 귀여워어어어어어so cute♡♤♡
ONCE_LY37
아니 나 요즘 저거 사공이하도많아서 혹시라도 내가 사공하게되면 무슨사진을 해야하나 하고봤는데 음 난 정연언니랑 천☆생☆연☆분^^^^ 얼굴이 왜이래 사진이랑 안친해 셀고야
OnlyToBeat
아 갑자기 정연님 넘나 좋음 아..... 안돼.... 난 여덕이 되지 않겠어.... 정여..ㄴ..니..ㅁ...싸..라해여....
DPMXO
정연언니 티비 나오는 거 몰랐넹8ㅁ8

정연 우리는 형제입니다 트와이스 자매 1부 공승연트와이스 공승연 귀신의 언니 입성 sportskh

From Twitter

vpsemfkrhs
****yHandyy 그러니까요!!!진짜 정연이는 여신...ㅎㅎㅎㅎ공승연님도 여신ㅎㅎㅎㅎ
KC_Kagerou
****atsukaze 윽, 논리정연한 하츠카제의 일침...
twice_jihyo_fan
정연이를.....!!!!!!! 그와중에ㅋㅋㅋ 싸인ㅋㅋㅋㅋ
candyHandyy
****mfkrhs 오늘 방송보면서 새삼스럽지만 정연이는 ... 진짜 뭘해도 예쁘단걸 느꼈어요 헤헷 정연이는 최고야
vpsemfkrhs
****yHandyy 맞아요!!!저도 정연이덕에 트위터 시작하게 됬어요ㅎㅎㅎㄹ
boyrugged
****huneediz 승연보다 정연이란 이름에 공씨가 더 그럴싸하게 어울려서 혼자 공정연이라 부르는중이에요
candyHandyy
****mfkrhs 헉 정연이 진짜진짜 예뻐요!!ㅠㅠㅠㅠ 제가 트유ㅣ터를 다하고 허허...

정연 우리는 형제입니다 트와이스 자매 1부 공승연트와이스 공승연 귀신의 언니 입성 sarael5093

From Twitter

vpsemfkrhs
****yHandyy 저도 정연이 남팬이에여 잘부탁드립니닿ㅎㅎㅎ
nayeonsana
****TWICE 정연누나 넘나 듬직한 것..^^*
Twice_JYS2
****kpaint96 정연이 지짜 저런동생갖구싶당 착한동생




정연

정연 우리는 형제입니다 트와이스 자매 1부 공승연트와이스 공승연 귀신의 언니 입성 TJAEX96

정연 우리는 형제입니다 트와이스 자매 1부 공승연트와이스 공승연 귀신의 언니 입성 AkoBangtan

정연 우리는 형제입니다 트와이스 자매 1부 공승연트와이스 공승연 귀신의 언니 입성 AkoBangtan

정연 우리는 형제입니다 트와이스 자매 1부 공승연트와이스 공승연 귀신의 언니 입성 Narintail_star

정연 우리는 형제입니다 트와이스 자매 1부 공승연트와이스 공승연 귀신의 언니 입성 BOLIMJS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