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승연 우리는 형제입니다 정연 자매 유정연 트와이스 1부 귀신의 우리는형제입니다 입성

Posted by 마리쉐
2016. 2. 9. 16:30 ALL

leafareee
이번 설 특집 프로그램 중에 정규 편성 됐으면 좋겠다 싶은 건 <우리는 형제입니다> 편. 공승연, 정연 자매 보려고 봤다가 유민상 유운상? 형제 편에서 마음을 졸이며 보았고 하니 남매도 뭔가 케미가 좋았다.
huni_9412
공승연 얼굴로 태어나고 싶ㄷㅏ...존예... 여신..
kikiyerin
💖여자친구 정예린 SNH48 시라이시 마이 Rev.from DVL 하시모토 칸나 노기자카46 쥐징이 키쿠 올수니지만 키쿠쨩을 더 조아라함 트와이스 유정연 소녀시대 김태연 AOA 김설현 걸스데이 이혜리 김고은 김슬기 황정음 공승연 등등... 잡덕임
kbskopd
오늘 오후4시 1부 재방송, 저녁 8시30분에 2부 본방이 나옵니다 오늘은 더욱 많이 봐주시겠죵? #우리는형제입니다 #하니 #exid #유민상 #김지영 #김태한 #공승연 #유정연 #트와이스 #twice
tenelux
공승연은 사극에 훨씬 잘 어울리는 듯.
angelus0501
우리는 형제입니다 검색하니까 하니기사만 뜨네 공승연 유정연 남매 기사는 어디
say_meaoooow
거기다 공승연,,, 그어어 너무 예쁘다 저의 이상향 우왐

공승연 우리는 형제입니다 정연 자매 유정연 트와이스 1부 귀신의 우리는형제입니다 입성 enternews21

From Twitter

Newme_6
공승연 진짜이쁜데 육룡이 스포당해ㅏ.. .써 젠제ㅏㅏㅏㅏ
___910329
공승연..
___910329
와 ㄹ 공승연 개이쁘다..
___910329
공승연 개이쁘잖아..
di_idyou
공승연이랑 정연이랑 자매라니 넘 대단하다
_2ism
****m 아 이 배우가 공승연이구나 ...!
OrangeJuice0604
공승연 진짜 예쁘네;;

go_for_j
공승연 너무 이쁘네
Kudong_jh
공승연 존나 이뻐
MarryMeBaby_
공승연 눈 너무 ㅖ쁘다
boyrugged
****huneediz 진심 공승연은 좀 뻔한 인스타그램 얼짱 느낌임 정연은 공룡형 미녀던데요 입툭튀 너무 좋은데
thsskfk77
아? 배우 공승연이랑 트와이스 정연이 친자매라고??? 우왕
Yuplus1101
유정연 언니랑 있으니까 말투부터 애긔애긔ㅜㅜㅜㅜㅜㅜ 근데 오늘 방송은 귀신의집이 다했어,,,,, 눈물 #우리는형제입니다 사랑해요 #정연 #트와이스 #유자매 #공승연
candyHandyy
****mfkrhs 맞아요 언니도 얼굴대박.... 아 진짜 공승연은 예쁘다는 말밖에 안나와요 아..아앆...

공승연 우리는 형제입니다 정연 자매 유정연 트와이스 1부 귀신의 우리는형제입니다 입성 mumihihu

From Twitter

d22ng_dang
공승연 알파향 어후ㅠㅠㅠㅠㅠㅠㅠㅠㅠ
whuchuneediz
****ugged 저도 공이훨어울린다구생각 공이 이쁜이름되기힘든데도 유승연 구림 공승연 굳
vpsemfkrhs
****yHandyy 그러니까요!!!진짜 정연이는 여신...ㅎㅎㅎㅎ공승연님도 여신ㅎㅎㅎㅎ
FallinCY04
내가 유정연때문에 공승연 언니분도 덕질하게 생겼네
blackpaint96
오늘의 명장면이라 생각되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 언니 무섭대자나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얌둥이ㅠㅠㅠㅠ #정연 #공승연 #유자매 #우리는형제입니다
exel_ler
공승연 & 유정연 한복으로 뾰로롱~
boyrugged
공정연 공승연 자매조차 견딜 수 없었다

Mi_CNT
****r_Wrath 공승연 후우... 매력터지는데..
Never_Wrath
아 진짜 공승연같은 여자친구 있었으면 좋겠다
Coffee1025_
공승연이랑 정연이랑 자매였구나ㄷㄷㄷㄷㄷ
JYJnJJ
크 졸잼 공승연 정연 자매 개예쁨..
Ownyes_
****d9 내 스타일은 정여닌데 공승연 진자 이쁘다 왜 육뇽이 찍지
7Z7Go29fZBadLx7
이쁜정연아 울지마😭😭😭😭 내일도 #우리는형제입니다 본방사수!!! #유자매 #공승연 #정연 #트와이스 #TWICE
ONCE_LY37
헐 오늘 우연히 우리는 형제입니다? 그거봣는데 그 공승연배우 자매 이뿌더라구요..

공승연 우리는 형제입니다 정연 자매 유정연 트와이스 1부 귀신의 우리는형제입니다 입성 taehyungbliss

From Twitter

likerka127
동생 등 뒤에 꼭 붙어서 덜덜 대는 공승연 넘나 씹귀 아닙니까? 괜히 괴롭히고 싶다^^
LeeWoozoo
공승연하고 정연 자매인데 왜케 케미있냐
grae_gorae
공승연이랑 정연 둘다 넘 이쁘다
s1nk1n
공승연 존나예쁘다
ggong_1
공승연 존나 이뻐,,
10bird
공승연하면 자꾸 그분이 떠올라서
orangia7
공승연 존나 귀엽고 넘나이브다

공승연 우리는 형제입니다 정연 자매 유정연 트와이스 1부 귀신의 우리는형제입니다 입성 say_meaoooow

From Twitter

514_Bluegoliath
공승연은 진짜 한복 잘 어울린다
_mk0116
공승연이랑 정연 둘다 조녜다..... 부럽....
Never_Wrath
아ㅋㅋㅋㅋㅋㅋ공승연 귀엽다ㅋㅋㅋ
orangia7
공승연 조나 이쁘다 ..
onceupona__
울 엄만 공승연님 우결 나왓ㅅ을 때 와 어떻게 저렇게 자연스럽게 예쁘지? 하셨는뎀 ~지금 주무심~
0614myamya
****u_L 진자욬ㅋㅋㅋㅋ유자매 공승연ㄱ유정연 계속 이랬으면서 졸라 넘하지...
dkfka502
공승연...언니...너무이쁘고 사랑스럽다

공승연 우리는 형제입니다 정연 자매 유정연 트와이스 1부 귀신의 우리는형제입니다 입성 djaakduddhr

From Twitter

Jisoo_real_love
공승연 몸개그 오지네ㅋㅋㅋㅋㅋㅋ
hyuneevely_
공승연 개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yammyam2
헐 정연이랑 공승연이랑 자매임???????? 개신기하다.........
sobom_
유정연 공승연 존귀 ㅠㅠㅠㅠ
kumazaki48
공승연 몸개그 오져따 ㅋㅋㅋㅋ
T_Castrol
공승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커엽넼ㅋㅋㅋㅋㅋㅋㅋ
boramoo
공승연이랑 트와이스 정연 사이에 둘째가 있는데 둘만 놀러와서 미안하다구 둘째 닮은 인형 갖고 와서 같이 사진 찍고 하는데 그 둘째에 자꾸 이입하게 되고. . .

공승연 우리는 형제입니다 정연 자매 유정연 트와이스 1부 귀신의 우리는형제입니다 입성 NL_NONGLEK

From Twitter

twiceandme
공승연 유정연 쩔고요...♡
Yomijina1020
#우리는형제입니다 #공승연 #유정연 #고국진피디님 #정규편성해주세요 엉엉 ㅠㅠㅠㅠㅠㅠ앓는다 앓어
blackpaint96
유자매 실검 먹으셨고요.....정규편성 🙏🏻 #우리는형제입니다 #유정연 #공승연
jeongyeonee1101
실검👏👏👏 #유정연 #공승연 #우리는형제입니다
go100_
공승연 여신님 항상 아프지 말고 돈 많이 버세요
jeongyeonee1101
실검올랐다 #유정연 #공승연 #우리는형제입니다
umbrone
공승연 겁나 이쁘네ㄷㄷ 육룡이에서 또보는데ㅋㅋㅋㅋ

공승연 우리는 형제입니다 정연 자매 유정연 트와이스 1부 귀신의 우리는형제입니다 입성 AsiaToday_News

From Twitter

tazziCHUteto
정연이가 공승연 동생이었어? 충격
AM_iny
공승연님 진짜 예쁘셔..
kimsin5965
이러다가 공승연님도 입덕할 판
514_Bluegoliath
****il_01 유승연 공승연 - 정연 자매도 웃곀ㅋㅋㅋㅋㅋㅋㅋ
jan_myon
공승연님 진짜 너무 예쁘심
ggong_1
공승연끝난거?
o3o_hyun_
공승연 넘 예쁘다..

공승연 우리는 형제입니다 정연 자매 유정연 트와이스 1부 귀신의 우리는형제입니다 입성 hg75871

From Twitter

sbr06190
****1127 공승연원래이름이 유승연인가봄
ggong_1
ㅋㅋ아 진짜 공승연존나이쁨
nomercy141205
공승연이랑 정연 자매 진짜 존나 예쁘다 제제를 이을
ggong_1
진짜 공승연한번만보고죽고싶다,,
heejinly
****hmin ****seyo2 ****s0921 공승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gong_1
공승연너무이뻐..
T_Castrol
공승연 동생이 정연이여?

공승연 우리는 형제입니다 정연 자매 유정연 트와이스 1부 귀신의 우리는형제입니다 입성 TitimaPoosasul1

From Twitter

sbr06190
헐공승연이랑 유정연이랑 자매였어?
MY_INDICES
공승연!!!
c_11_27_y
공승연 짱 예뻐ㅜㅜ육룡이 볼때도 예쁘다고 계속 생각했는데ㅜㅜㅜㅜㅜ
dudenewshit
KBS2 우리는 형제입니다 보세요. 공승연&유정연 트와이스 자매 나옵니다.
glitter2dino
오 공승연 ㄴ진짜예뻐
eso_presso
공승연 유정연 성 다르게 써있는ㄴ거 넘 웃겨
v1230X0324v
공승연 ㅈㄴ이뻐

공승연 우리는 형제입니다 정연 자매 유정연 트와이스 1부 귀신의 우리는형제입니다 입성 taehyungbliss

From Twitter

milly583
공승연 여신님!!!!!!!
ggong_1
공승연보러간다
ChangeUp__
오오오오오오 공승연 유정연
exel_ler
하앗... 공승연 이쁜거보소
KimETC_
공승연 존예
c_pro08
#공승연 #유승연 #유정연 캬악
ChangeUp__
유정연 공승연 언제나올까

공승연 우리는 형제입니다 정연 자매 유정연 트와이스 1부 귀신의 우리는형제입니다 입성 AsiaToday_News

From Twitter

MY_INDICES
공승연님 보려고 케비스 틈
yun9788s
우리는 형제입니다 한다곧// 유정연 공승연 자매><♡
ysh951035
공승연이랑 정연 전주 왔었네
saheung
정확히 40분뒤 KBS2 "우리는 형제입니다" 모든원스 본방사수합시다!! 리모콘 뺏어!! 며칠을 기다린 프론데♡ 놓칠수 없닷ㅋㅋ #트와이스 #정연 #공승연 #우리는형제입니다 #본방사수 #정규편성기원
514_Bluegoliath
난 오늘 "우리는 형제입니다" 볼생각 하니 남매와 유승연 공승연 -유정연 트와이스 정연 자매 기대됨
good7152010
****TWICE 저는 오늘과 내일 못보지만 그래도 공승연 언니와 동생 정연이를 기억하고있습니다.☺
soondae_0718
와 공승연 진짜 예쁘다

공승연 우리는 형제입니다 정연 자매 유정연 트와이스 1부 귀신의 우리는형제입니다 입성 _StaRiX

From Twitter

hiphop5959
****TWICE 공승연ㅎ
ggong_1
****hez__17 근데왜 공승연으로활동하지
ggong_1
공승연 공정연같이나오는거언제하냐




공승연

공승연 우리는 형제입니다 정연 자매 유정연 트와이스 1부 귀신의 우리는형제입니다 입성 all_access_kpop

공승연 우리는 형제입니다 정연 자매 유정연 트와이스 1부 귀신의 우리는형제입니다 입성 Patjungbluegirl

공승연 우리는 형제입니다 정연 자매 유정연 트와이스 1부 귀신의 우리는형제입니다 입성 NNJune

공승연 우리는 형제입니다 정연 자매 유정연 트와이스 1부 귀신의 우리는형제입니다 입성 gonce1206

공승연 우리는 형제입니다 정연 자매 유정연 트와이스 1부 귀신의 우리는형제입니다 입성 Nalinya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