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레 입고 하나 관련 공연 이미 머리 교습 것도 백조의 예뻐

Posted by 마리쉐
2016. 2. 9. 15:14 ALL

6_salt
****lt 성격이 극과 극이라 어떻게 그럴수가 있나 싶은데, 보면 주로 찬미가 재잘재잘 대는 편이고 경아는 가만히 듣고 대답해주는 편. 경아가 미적 감각이 뛰어나다보니 찬미의 발레에 대해서 자주 코멘트 해주는 편.
qufthrma
****som_thorn 뭐라고 쓰죠? 후원해주고 있는 아이를 위해 고용한 발레 교사?
NibofYou
****SUMM3R 기립박수 목련이 발레 포기한 이야기도 들었으면 좋겠네요 나중에 발목 쓸어줬으면 좋겠다 섹슈얼한 이미지 말고 그냥요... 이미 틀린 것 같다 참 목련이 남자랑 스킨십 잘 못 하지 않아요? 흥미진진
6_salt
****lt 찬미는 키 크고 늘씬하고 상큼발랄 쾌활한 성격덕에 주변에 늘 친구가 많음 하도 방정맞아서 ... 처음보는 사람은 어느 누구도 발레를 할 것이라 생각하지 않음ㅋㅋ .
nel3497
****ng_Novel 전 피아노 바이올린 레고 발레 태권도... 지금은 다 못함
6_salt
발레하는 찬미랑 꽃꽃이하는 경아 보고싶다
mokmok_ssww
목에 매는 리본 넘 섹시하됴....왜 발레냐면..발레하는거라고 생각하고 그려서...근데 젠젠 발레할꺼같이 안생겼다

발레 입고 하나 관련 공연 이미 머리 교습 것도 백조의 예뻐 yunhara1743

From Twitter

inano429
요즘 등유노래 듣는데 발레리코 넘 좋아:÷
gift_m8ker
헉 배추님한테 멘션 보내고 나서 생각났다 나도 ㅁ 4살? 그 정도부터 있던 인형....!!! 엄마가 수없이 버리려고 했는데 발레가방에 숨겨서 꿋꿋하게 사수해냄 잊고 있었쟝 8ㅁ8 !!!!
Jo_gae
사실ㄹ발레눈 내가 8자걸음이라 그거 고칠라고 다녓던걱고 수영은 걍 체력키울라고....근데 체력 면역력키우기에 수영이 진짜 짱이었는데 내가 물을 싫어해서._.
tentacle_choi
언더테일 메타톤은 아이돌 댄스 언더펠 메타톤은 발레 언더스왑 냅타톤은 비보잉 아우터테일 메타톤은 왈츠
Jo_gae
나눈 뭐했지 수영 발레 피아노 미술..
nuria1024
정말 처음으로 거부한 학원이 발레였다. 그 조신함을 견딜 수 벗었다... 원 투 쓰리 그 그게 뭐죠 시밤 나는 공을 찬다!!! >>>뻥<<<
nuria1024
는 생각났다. 문제는 검도로 쓸데없는 체력을 너무 많이 키워서 발레의 조신함을 이기지 못하고 탈주해버렸다...

lIama___
유주 독무하는거 보면 하나와엘리스 발레씬 생각나
LHJ3085
무튼 그 뒤로는 피아노랑 발레밖에 안 다녀봤다....... 그에 비해 언니는 서예 바둑 피아노 미술 컴퓨터 .... 를 동시에 돌았다 개불쌍
olbang_Novel
서예 칼라믹스 바이올린 성악 피아노 클라리넷 수영 발레 스키 한자 또 뭐했더라ㅅ a
ballerina_u_b
<백조의 호수>나 <지젤>과 같은 발레작품에서는 세심한 감정선인 마임이 참 중요하답니다. 동작이 작다고해서 춤보다 비중이 적은게 절때 아니에요!
5duck_geogu
애만겜에서 클리셰가 되어버린 나이값못하는 여자어른캐 진짜 대체로 재수없고 맘에 안든다 사라발레스타인은 좋음
Petite_Giselle
...발레, 사랑해요. 어렸을 때부터... 계속요. ...제, 전부예요.
33vuu
****nder_baem 얼굴은 정상인데 저 여자애가 발레 배우는 다른 친구들을 이로 뜯어서 잡아먹었나 봐요! 저도 캐빈인더우즈 버전 보고 이뻐서 찾아보는데 둘 다 이쁘네요ㅠ.ㅠ

발레 입고 하나 관련 공연 이미 머리 교습 것도 백조의 예뻐 ut_babo

From Twitter

5679chl
아침에 아침에 눈을뜨면 발레스 뉴썰을 주신다는 풀잎사귀님은 어디로가셧ㅅ을가 근데 썰이없어도 상상만해도 즐겁다;;
berazohn
****peas_ 그렇죠! 실상은 발레는 안 하시고 율동을 하시더라는...ㅋ
BByack_bbyack
****il1il1il1ii ㅋㅋㅋㅋㅋㅋㅋㅋ노조미는 괴담과 신화 이야기 및 타로점일것같고 에리는....뭘까요 에리는...악세서리 강연? 발레 기초 교습이란 이름의 화보? ?? 니코는 쿡방 원합니다 쿡방해주세요 집밥 니코센세
ballerina_u_b
*발레 마임: 마임이라고 많이 들어보셨죠?: 말없이 동작으로 무용수가 감정을 표현하는걸 말한답니다.춤 동작보다 작고 섬세해,춤 안에서 세세한 감정을 표현하는것이죠
acc_commu_
ㅁ물론 나도 콩발레 데리고 놀긴햇는데 율려놓진 않았어 올려놓은건 풍뎅이일뿐
angsta_goat0601
발레리코 노래좋아
dumplingtroll
아 그리고 303에서 모리아티 나온거 발레 배움?????????? 셜록이도 춤 배워ㅛ다그러지 않았나 아니 내가 무ㅗ라는거야

seo0845
****cha_ 발레
qscqsc13
****J3 발레하자
Chester_bot_kr
나는 지금부터 조각상의 힘으로 발레스타인 성을 지옥으로 바꿀 것이다.
ballerina_u_b
*디베르티스망: 발레 작품 도중 줄거리와 상관없이 나와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부분을 디베르티스망이라고 부른답니다.'여흥,오락'등의 뜻을 담고있어요 발레 관람의 쏠쏠한 재미중 하나죠 :'
Chester_bot_kr
발레스타인 성 천수각에서 12시 정각을 알린다. 일이 끝날 것 같지가 않군…….
byebye_elichika
잘있어, 발레!
M_Holmes_kbot
에그리아 Egria 보헤미아의 독일어권 지역이야. 카를스바트에서 과히 멀지 않은 곳이지. "이곳은 보헤미아의 정치가 발레슈타인이 살해된 현장으로 유명하고 수많은 유리 공장과 제지 회사가 자리 잡고 있다." #소설

발레 입고 하나 관련 공연 이미 머리 교습 것도 백조의 예뻐 ColleenJaehee

From Twitter

EXIT_runaway
****_vip 언다인이랑 발레하듯이 춤추듯이 창을 피하며 싸우는거 그려주세요 죽음의 무도
_0_0_vip
****_runaway 진심 우아하게 발레슈즈 앞굽으로 킥 날리는거 예쁠것같다 워터폴에서어어어어
otaku_cheer
레오타드가 잘 어울리는...거미...발레...발레해...검은 리본 매고 발레해...후원자 토니...토니피터... 의식의 흐름
_0_0_vip
발레슈즈 신고 아바레스크 자세 하며 괴물들 돌려차기하는 프리스크
crocus_krbot
아정말 이렇게 더운건 처음이야 내가있던 발레스는 매일 추워서 이런더위 처음이란말이야..
0snow0forest0
****_0120 흐어ㅓ엉 저 발레신발로 2시간하고 노트로3시간 했는데 못깼어요 인생........
ning_0120
****w0forest0 꽃새님 화이팅... 눈물.. 보니까 무기선정도 중요하더라구요 좋은거 끼고 가세요ㅠㅁㅠ 저는 실수로 발레신발 못얻고 갔다가 지옥을 보고왔어요....

발레 입고 하나 관련 공연 이미 머리 교습 것도 백조의 예뻐 __mmo_pk

From Twitter

la_vie__
내게 캐롤을 강추하며 "숙모, 벤자민 버튼 보고 케이트 블란쳇 좋아한다고 했던 기억이 나."한다. 이런 걸 기억하고 있다니. 케이트 블란쳇처럼 나이 들고 싶었는데... 문득, 발레를 배워볼까 하는 생각이 든다. 너무 늦은 건 아니겠지.
ballerina_u_b
발레가 이탈리아왔지만 용어는 프랑스 어랍니다!프랑스에서 체계화 되었기 때문인데요! 용어도 생소하고 어려운것이 많은데요,자동트윗에 추가해 두었으니까 찬찬히 봐줘요 신사 숙녀 여러분?:'
hioopi
전엔 설레고싶어서커뮤뛰는일이 만ㅎ았는데 지금은 앤캐만봐두 설레발레 좋으니가 커뮤에욕심안생긴다....카커가특히그래 굳이로그그리면서달리기엔 힘이없다 골골
Petite_Giselle
...발레, 다시... 하려고요. 하고... 싶어서요.
JM7041
낡은 발레복,발레신발,리본 낀 프리스크 보고싶다
Pere_RAB
****chaa 솜님도 발레 좋아하시구나!정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어요ㅠㅠ 발레...자료조사하다가 입덕......
BB_l1l
쵸로마츠로 발레포즈 무슨 동작인지는 나도 몰름

발레 입고 하나 관련 공연 이미 머리 교습 것도 백조의 예뻐 goldonestar

From Twitter

mannersmman
오늘도 관종 뒨님은 발레수업 인증샷을 올리고... 뒷모습찍을 때 몹시 대충 찍은 티가 나지만 이미 넘 귀찮아졌음
_0_0_vip
언테 애들은 마법으로 오만 탄피 다 쏘는데 주인공은 후라이팬이랑 발레슈즈신고 뚜드려패야 하고 서러워서 못살겠다
ballerina_u_b
보통 연습 때 신는 슈즈를 '발레슈즈'라고 부른답니다.보통 남자용은 흰색,여자 용은 살색이에요.발레리노들은 발레슈즈만 신고 발의 힘으로만 모든 동작을 하게되는데,발 끝과 발가락에 엄청난 무리를 준다고 해요:'
Shohery
마비노기 - 울프 - 프리첸시아 들어가면 언제나 똥해야 언제와? 시전 안오면 수정자리 힐끔힐끔 & 던광 지키기 지향 : 고인 발레스연하늘+리화 저눈 풍년가만 불 줄 안답니다 😘 쁘리 기여어! 쁘리 넘 약해!
SDdobby
아무리 생각해도 이 진태 진심 발레...
TheErosMonster
예전부터 생각한건데.. 아들 낳으면 태권도랑 바둑, 딸낳으면 발레랑... 뭐든 지하고싶은거 하나 시킬것... 후후... 우후ㅜ후... 엄마가 몸이 쩔게 구리니 너네는 유전자를 초월하기위해 어렸을때부터 하렴...
Lakias_Luarr
어릴 때 어머니와 같이 발레, 꽃꽃이와 피아노를 배웠었지 어머니보다는 내가 더 잘했어

발레 입고 하나 관련 공연 이미 머리 교습 것도 백조의 예뻐 Blau_ahorn

From Twitter

001123ng
어제 발레를 봤는데 퓨전이라 그런지 재미가 그닥... 보면서 발레복 입은 모브 생각만 한ㅋㅋㅋ
aaronrheamom
****___chubby 큰 애 애기때. 발레할때 입었던 레오타드에요. 양말 찾다가 나옴 ㅋ
luxmiaa
****nrheamom 아드님 발레?
mj102203
내 최애들 발레하는거 보구싶다.... 두다 춤선 몸선 쩌니깐😭 훠니 발레.... 핝도 발레...... 넘나 이쁠듯ㅠ
ellie_conte
유안 너무 귀엽다 ㅠㅠ 보면서 톰 생각이 많이 나던 ㅎㅎ 드림발레 처음에 의자 돌리다 놓치는 건 자주 하는 실수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
BITNARI_
아니 여캐 둘 있는데 하나는 배구 하고 하나는 발레해 넘ㅁ나 예뻐 조아...ㅜ
ballerina_u_b
발레는 역사에 흐름에 따라 변화하기도 했는데요,프랑스 혁명 이후의 발레의 의상은 원래보다 더욱 자유로운 튜닉이나 가운이 늘어났어요. 옷감의 재료를 줄이고 가볍게 했으며 그 대신에 속살이 비치는 듯한 육체의 아름다움을 강조했죠:'

발레 입고 하나 관련 공연 이미 머리 교습 것도 백조의 예뻐 EricLo

From Twitter

mgh02290
주우 왕자님♡♡♡ 목요일에 만날수 있겠죠♡ 목요일 여기는 빨강색 날이어서 발레 연습이 없어서 집에서 잘 볼수있어요♡♡♡ 설레는 마음~♡^-^♡
1127_Vivacity
****506Luv 생일축하햄❤️ 너중일때 알았던거 같은데 벌써 중3이야! 간간히 발레?하는 거보면 대단하다고 느껴! 오늘생일이니까 맛난거많이먹고 축하많이받고 세상에서 너가 가장 행복해야더!!생일을 딘심으로 축하해❣😉💞 더롱런하자 ㅎㅎㅎ
ballerina_u_b
프랑스 왕인 샤를 8세나 루이 12세, 프랑수아 1세 등이 이탈리아를 원정하면서 발레에 큰 감명을 받았다고 해요.프랑스 왕비인 카트린 드 메디시스 는 프랑스 왕실에서 발레를 크게 발전시킨 사람이죠 *
ballerina_u_b
발레 ballet 는 유럽에서 발생한 무용 예술이랍니다.궁정과 귀족사회에서 향유되던 사교무용이었죠.13세기 이탈리아에서 시작했을것으로 추정되고있으며 15세기 르네상스의 산물이라고 보고있습니다.*
HoRang919
ㅁㅈ 언텔 마지막에 플라위랑 싸울때 영혼들이 막 칼 프라이팬 발레슈즈 글러브 나오는데 그거 여태주웠던 템이었다는게 소름ㅋㅋ....죽은 사람들의 물건인건감..여튼 겜진짜 잘만듬
ajimaru48
아키는 발레를 했ㅅ었고 지금보다 훨씬 더 활기차고 밝은 애였ㅅ고 노래하고 춤추는 거 좋아하고 엄마아빠 짱짱 좋아하고 튤립 안에 엄지공주가 산다고 믿었던 순수한 아이였ㅅ습니다 끝..........
Ur_Segi
아니 근데 저 자식은 왜 이 시간까지 안 자고 바퀴발레 드립이야.

발레 입고 하나 관련 공연 이미 머리 교습 것도 백조의 예뻐 sweetpumpkin_d

From Twitter

_XxoxoxO
난 발레리아 한국보이스를 꽤 좋아하는 편인데 그 백치스러움과 발랄함 귀여움이 너무좋다. 그래서 반대로 일본 보이스는 오히려 별로다.. 뭔가 ... 발레는 약간 백치스러움이 매력인데 그게 덜한 느낌임...
chhhhh__0
발레하는 앤캐 구님:대체?¿
chhhhh__0
****dul9_ya 발레가 들어가지
charliefish_
7살때 발레했었다? #밤이니까_의외의_사실을_말해보자
altalt_alt
****sunbae 중학교때 단관으로 본 영화. ㅋ 그땐 넘 어려워 이해를 잘못했었고 넘 예쁜 제니퍼코넬리가 발레 연습하던 모습만 기억났던.. 그러다 나중에 비디오로 다시 보고 막 감동한 영화라 제목만 봐도 반갑네요.
Bunong429
맞아 인간적으로 발레치마도 입었는디!!!! ?
dark_pandora_
와 발레포르다

발레 입고 하나 관련 공연 이미 머리 교습 것도 백조의 예뻐 yong_8274

From Twitter

dgny7149
****tolkki 헉... 저 무용부 ㅣ씅면 할라고햇는데 무용이 없더라구요 시간을 달려서 보고 꼭 발레 해고싶엇는데 ㅠㅠㅠㅠ 흠... 예체능 관련 하게되시믄 제가 홍련양이랑 어릴때 잠깐 같이 배운적 있었음좋게썽용
130Da
****ee 왜 킹스맨에서 발레연습복으로 바뀐거지....제니퍼 그런옷 짱시러하는데!!싫타는데 제니퍼가!?
dukbee
****a 후...그려오면ㄴ 제니퍼징 발레 ㅕㄴ습복 그려주세요
warn_1290
네 그렇게 발레물 ? 찌기 시작했구요...
TheGabbyGums
중국 한국 관광홍보 촬영 아로마힐링요가♡ #카르마힐링센터 #요가 #필라테스 #발레 #줌바댄스 #happynewyear #요가스타그램 #아로마힐링 #manyoga #yoga #pilates #ballet #…
8ukBuk
난 클수록ㄱ 운동도 시러지고 운동신경도 퇴화된다... 악순환ㅜㅜ 어릴때 발레 태껀도 줄넘기 생활체육 이런거 다 핻는데.... 스키도 상급에서 놀았는데 이재 중급도 무섭삼
143bin143yb0704
리퀘 끝나면 청중ㅈ들 앞에서 프리마돈나 옷을 입고 발레하면서 뭔가 잔혹한 짓을 하는 메타톤ㄴ그려야징

발레 입고 하나 관련 공연 이미 머리 교습 것도 백조의 예뻐 smilepiglet

From Twitter

Sa__Eddie
****9857 아.. 아뇨 살아서.. 발레 때려치고 카페 차려요 예....
RP_Rin_b
「여덟 번째는 전 학생회장인 아야세 에리 쨩~ 무척 예뻐! 키도 크고 냐. 어렸을 때 발레를 한 적이 있어서 춤을 무~척 잘 춰 냥. 그래서 뮤즈의 안무 담당을 맡고있어 냥. 린은 이런 에리 쨩이 좋아 냥~」
ys6646441
반창고 장갑 발레 신발 부정-긍정단어 프라이팬 총
duexba
난 스포츠 더플백에 로망 있는듯 속에 발레 용품이 들어있으면 더 좋고
Sa__Eddie
****_p2 그럼 그 반응 외려 어색해서 막 자기 머리 헝클어트리다가 자기도 모르겠다고 툴툴거릴 것 같아요... 그냥 공연 보는건 처음이라고 남이 발레하는 모습이 그냥 궁금해졌다고 막... 그러겠죠...
YE__SS
아 미친 내새끼 발레하는거봐요
Ding_desu
남캐가 발레한단설정체고야

발레 입고 하나 관련 공연 이미 머리 교습 것도 백조의 예뻐 raivenda

From Twitter

chester_BB3
무기는 발레용신발.b
Tho_hyunM
****U_U 무슨 양파껍질도 아니고 까면 깔수록 새로운 사실이 더 드러나는ㄴ데 아니 이게 이렇게 거대한 이야기였나 싶고 막....근데 와중에 너무좋고..발렌티노 예뻐죽고..... 사라진 천재들의 역사 너무 어마어마한거아닙니까ㅠㅜㅠㅜㅠ유혹왕발레니
neonej_ars
****Kkuk 들어 발레리코
_Huida
****oo_ 호야: 이전까지 범죄자들은 다 못 믿을 놈들이라 생각했던 것을 바꿈. 나름 감사하게 생각함. 나름 많이. 칼리: 현재 발레하는 이유가 되어준 사람. 큰 변화를 이끌었다까진 모르겠지만 분명한 변화는 당연히 있음. 칼리와 무대 서고 싶어함
ballerina_DRM
****u_DRM 저도 발레 이외의 춤은 많이 춰본 적이 없답니다. 어떠십니까, 비록 드레스 차림은 아니지만 한번 같이 춰보실래요? 거절하셔도 괜찮습니다. 한 손을 내밀어
ballerina_u_b
'발레를 하기 위해 태어난 몸은 없다. 하루도 그냥 보내지 않은 치열한 인생이 있을 뿐.’-발레리나 강수진
joo10612
****04 바퀴발레 안녕~?

발레 입고 하나 관련 공연 이미 머리 교습 것도 백조의 예뻐 TWICEXROY

From Twitter

dgny7149
****7149 ++ 발레배웠으면 좋겠어
kaiomichiruu
****ering_hq 네코마랑은 ㅖ전에 사이가 좋았는데 대판 싸우고 서로 욕하고 다님 좋겠다 ㅋㅋㅋㅋㅋㅋㅋ 쿠로오 : 세이죠? 상대할 가치를 못느낀다. 오이카와가 **발레단과 발레수트 입고 공연을 한다면 생각해보겠다.
M_ZA2_HKY
****2_Kiara 바바바발레요? 생각만해도 끔찍하다는 듯이 고개를 저어 그, 그.. 제 친구는. 발레리나..였지만, 전. 무리무리.. 정말 찢어져서 피..날지도. 그러면 무서워요... 절레절레
TWICEXROY
외가댁 가는길인가 가서였나 발레가 그리고 싶었나 범
LEE_eee1
****eee1 그리고 코코님도 화들짝 놀래심 마치 유교집안 회의 자리에서 핫팬츠 입고 발레하는 기분
lume_TP
죽거나 죽이거나 선택해야한다면 나는 모두 죽이겠다 발레구두를 휘두르며
parismoods
****sum_506 .....뭔가 발레를 해야될거 가튼걸....! 김조닌 선생님께 배워야할것만 가튼걸....!!!!

발레 입고 하나 관련 공연 이미 머리 교습 것도 백조의 예뻐 TheGabbyGums

From Twitter

ajimaru48
아키 저때는 발레 했을 때인데...! 발레복 입은 거 커미션 넣고싶다 절대 자기가 그리고 싶다고는 안한다
hwang_ena
****7 유니버설발레반
Kkays2002
****BOLO 헉 얇고 호리호리해요ㅠㅠㅠㅠㅠ 발레전공... ㅎ.. ㅎㅎ 취저 볼로님 여캐 넘 예뻐요 길쭉길쭉😭😭💘💘💘
qufthrma
5. L: 프시케씨요? 제가 고용한 발레교사입니다. 제가 후원하고 있는 아이를 가르쳐 주고 있죠. 딱히 별 감정은 없습니다만, 날개를 펄럭이며 가까이 올때는 정말 살충제를 뿌려주고 싶더군요.
BAM_BOLO
손풀기로 예전에 말했던 백조수인 여대생/발레전공/짙은 눈가는 화장이 아니다.
SharoUser
문화적 상대성도 상대성 나름이지 히잡은 솔직히 너무 구리다. 그러나 히잡을 쓰면 발레를 하지 못 해야 할 이유도 없긴 하다. 근데 그래도 히잡은 구려.
qscqsc13
****popcorn 앋...그림... 양심의 가책 제...제가 그림을 그그려야하는데... 도망친다 ㅠㅜㅠㅜㅠㅠ쁘앵...나중에 쾅이랑 셋이 만나쟈ㅠㅠㅠㅠㅠ발레.. 고통 고마워!!😂 최대한 우아해져서 돌아올게!

발레 입고 하나 관련 공연 이미 머리 교습 것도 백조의 예뻐 zxch609

From Twitter

biahnyang
****w0forest0 발레슈즈도 얻었어야어ㅓ??
stethoscope17
발레 교습 받겠니? 10달러 어때요?
5679chl
****a3333 ㅎ헉 눈표범..어..그럼 흑ㄱ표범발레스랑눈표범ㅁ키신으로 합의바요.. 근데 무슨합의지?
talkme_Tina
체조는 아직도 좋아해요, 발레 보러 다니는 것도.
goomgoom1227
****s_cnt 헉...저 지금 깨달앗어요...아..아...ㅜㅜ 막 맵중에 발레슈즈나 프라이팬 떨어져잇던거 그 영혼중 하나가가지고잇던물건일수도잇겟군요..
tr0Lina_bot
그래도 어렸을 때는 발레를 싫어하지 않았어요. 지금도 싫어하지는 않지만, 뭐라고 해야할까요. 답답한 느낌이에요. 벗어나고 싶어요.
uzoo614
발레 배워보고싶은데..솔직히 뚱뚱하고 라인도 안예쁜 내가 다닌다하면 좀..그렇겠지??

발레 입고 하나 관련 공연 이미 머리 교습 것도 백조의 예뻐 mikalzia

From Twitter

5679chl
****a3333 ㅋ ㅋ ㅋ ㅋㅋ 아아냐 반짝이는ㄴ건 제외합시다 아무래도 몸에 해로울ㄹ것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레스 알파카 아무리생각해도 안어울려요 최소 흑ㄱ표범쯤은되어야;;
jimbbong_hoi
빨간색= 의지 칼/로켓 하늘색= 인내 장남감칼/리본 주황색= 용기 장갑/남자다운두건 파랑색= 고결 발레슈즈/치마 보라색= 끈기 공책/안경 초록색= 친절 후라이팬/앞치마 노란색= 정의 빈권총/카우보이모자
dpfka3333
****chl 헉제발 캡ㅊ첰제발캡처ㅓ ㅜㅜㅜㅜ0ㅠ 발레스.. 발레스는 수인되면.. 알파카정도가 아닐까요... 맘에ㅔ안들면 침 퉤---엣ㅅㅅㅅ
5679chl
****a3333 헉 수인화버전보고싶다 발렛는 발레스는ㄴ수인화되면 뭐려나요?!?!?! 아 마비노기 캐릭터로 키신도 만드엇어요 ㅋ ㅋ
MakeMeW0nder
이런 느낌으로? 발레+경극
cnblue10709
백조수인이...발레하면진짜이쁘겠지...
5679chl
****a3333 저 저거 발레스버전 폰에는 있는데 ㅋ ㅋ 폰이지금 배터리가 X 아ㅏ악 발레스가 원조귀여움이죠 정ㅁ말사랑ㅎ해..발레스..마비노기하는데 어제 발레스다녀왓ㅅㄴ어요..

발레 입고 하나 관련 공연 이미 머리 교습 것도 백조의 예뻐 polystyrenee

From Twitter

stethoscope17
얼마를 주면 발레 교습 받겠니?
5679chl
****a3333 풀잎님의 멘션에서 발레스라는ㄴ글자가 들어가기만해도 제 심장박동수가 이세상의것이아니게되는ㄴ데요
5679chl
발레스;
dpfka3333
****chl 제가낼아침에 당장 발레스설 풀어올게ㅔ요
5679chl
****a3333 발레스썰ㄹ부터 풀어주세요 발레스어디잇는지에따라 키신의 생활이 정해집니다 인자한ㄴ미소
CYJ_kirakira
****huks1989 그르게요 ㅠㅠ 저도 예전에 발레공연 7시반 시작인데 8신줄알고 ㅜㅜ 그나마 3막짜리여서 다행였져 ㅜㅜ
uza_chaa
****_RAB 으아ㅏㅏ 발레 진짜 최고죠 ㅠㅜ 진짜 ㄷ보고있음 넋나가는ㅠㅜㅠㅜ

발레 입고 하나 관련 공연 이미 머리 교습 것도 백조의 예뻐 mj102203

From Twitter

foot_1452
나는 조똥발레
quro_yaoyan
쿠가 발레하듯이 뒷다리를 쭉 들어서 열심히 그루밍한다 너무 귀엽다 내 눈앞에서 활짝 펼쳐진 고양이젤리 만질만질
fromtheynew
****G 어니먄 발레나 요가.. 나눈 수영 요가로 한 거라..
kanamul
프린세스 츄츄넘좋아ㅠㅠㅠ클래식한느낌이랑 발레랑 넘조은것이다...
__ryeoha
그리고 려하님은 팀발레스 스틱에 익숙해 진다고 한다
5679chl
접맴에 그 프사가 목ㄱ격되는ㄴ순간 내 심ㅁ장은 멈ㅁ춰벌이고..호흡은 가빠지고.. 온ㅁ몸ㅁ의 구멍에서 땀이나오기시작ㄱ한다.. 발레스를ㄹ상상한다
Lochen_M
예체는은 정말 배우고싶은게 너무 많다.. 피아노도 배우고싶고 바이올린도 배우고싶고 유도랑 발레랑 기계체조도 미술도 배워보고싶어

발레 입고 하나 관련 공연 이미 머리 교습 것도 백조의 예뻐 SDdobby

From Twitter

Odeng_touken
허억 발레리코들으니까 토슈즈 신은 우구가 격렬하게 심각하게 매우매우 보고싶다
TWICEMINA_bot
▷OOH-AHH하게 발레Ver. MLT-16
Rabins_cpp
아메 : 으아아, 오늘 너무 추워! 룬 : 발레스에 온 기분이야- 시즈 : ..코끝 빨개졌다. 카렐 : 이런 날에는 따뜻한 국물~ 리에 : 앗, 고구마도 먹고 싶어요! 리오 : .....그래서 지금, 내 집에 이불벌레가 하나, 둘....
Pere_RAB
발레가;;; 최고야;;;;;;; 어떡해 발레 최고.....;;;;;;;;
jg_aweebit
나는 늦었으니 지금부터 동생 발레 시켜야...
Pine_is_here
율이 거절록 받았으면 좋겠다 점점 더 싫어지고 싫어져서 발레를 그만두고 의미없이 방황하다가 멍하니 손못 긁고 자살하는 율이가 보고싶다.
zanzan_yaho
정말 발레슈즈 구하러 가야하나

발레 입고 하나 관련 공연 이미 머리 교습 것도 백조의 예뻐 mannersmman

From Twitter

KYukiring__
왜 아무도 프리스크 발레복 발레슈즈 머리 리본달았을때 연성 안해주지
jg_aweebit
****ring11 제가 발레를 안했어서 안예븐가 봅니다 합리화
jg_aweebit
예븐 애들은 다 발레 배웠나봐
shcifer
****fer 파랑 11세 기상 후 아침식사, 학교를 다녀온 후 체육관에서 연습. 연습이 끝난 후 간단한 발레 교습. 저녁식사 이후의 개인시간에는 주로 강아지를 끌어안고 집을 돌아다님, 아마 혼자서 숨바꼭질을 하는 듯 ****ongbong
groosgrim
내가 한복을 안입으면 내 캐를 입히면 된다구!! 설날분위기는 발레스지~
shcifer
****fer 청명 기상 후 간단한 스트레칭 아침식사 후 발레 교습, 점심식사 후 피아노 수업, 저녁식사 전까지 개인행동 저녁식사 이후 목욕 간단한 스트레칭 후 취침
dealla_bot
개죽음이라고? 여기서 후퇴하면 바로 발레스다. 마을이 공격당한다고. 우리 목숨 부지하자고 마을을 위험에 빠뜨리라는 거냐?

발레 입고 하나 관련 공연 이미 머리 교습 것도 백조의 예뻐 rkdmfqka0909

From Twitter

ballerina_u_b
차이점을 꼽자면 줄거리도 예로 들수 있겠네요:' 고전발레의 줄거리는 신화나 전설 등 환상적인 것들을 그 소재로 권선징악적인 스토리로 많이 삼아요모던발레에서는 현대의 사회적 문제점이나 내면 깊숙이 감추어져 있는 현대인의 복잡한 심리 등을 다루죠:'
ballerina_u_b
고전 발레와 모던 발레의 차이점을 말하자면 형식의 구조에서 일단 다른점을 찾을수 있는데요.고전 발레는 마임이 중심이고 현대 발레는 춤 자체가 표현 요소가 되었다고 말할수 있겠네요.절대적인건 아니지만요:'
Ribbon_kr_bot
이것은..! 우아한 발레의 힘이 느껴져요!
ballerina_u_b
일반적으로 니진스키의 ‘목신의 오후’ 1912년 이전 작품을 고전발레라 하고 그 이후의 작품들을 모던발레라 불러요.그리고 공식적으로 모던발레를 선언하면서 출발한 사람은‘요오스 발레단’을 이끌던 독일의 쿠르트 요오스에요:'
stethoscope17
너 이제부터 발레를 배울거야.
hoshi06_17
혼자 밥먹기 카페 영화 발레공연 집회 락페 콘서트.... 어느정도 많이 해본듯함니다.... 혼자하는 거에 도가 트인 듯
Alley_UNT
****UNT 앗..발레..복이네요..?누군가 여기서 발레연습이라도 했던걸까요..?

발레 입고 하나 관련 공연 이미 머리 교습 것도 백조의 예뻐 0snow0forest0

From Twitter

canonRequim
피스누나는 발레를 해서 그런가 손동작이 우아해요. 팔과 다리가 없어도 그 우아함은 절대 사라지지 않죠.
lucien_desu
5. 안나 레베제프 순백의 안나 코드네임: Swan 아이가 전장에 나타났다하면 그 전장은 하나의 발레무대로 변한다. 새하얀 백조날개를 가지고있는 아이는 움직임 하나하나가 발레 자체이며 움직일 때마다 흩날리는 새하얀 날개는 아군을 보호해준다.
chojiou
한 여성이 창틀 위로 오르는 것을 친절하게 도왔다 그러고는 마치 발레 무용수처럼그녀가 건물 바깥쪽으로 몸을 기울이도록 잡아 줬다가 손을 놔서 떨어지게 했다 그 뒤로도 또한번 그리고 또 한번 같은 일을 반복했다 네번째 여성이 창틀 위로 올라섰다
UTbrid
리본 매듭이 흩날리는 토슈즈에 발레 치마 입고 육탄전이라니 완전 로맨틱하다
stethoscope17
애가 뭘 알겠어? 너 이제부터 발레를
Hibiya__Amamiya
히요리는 꽃꽂이도 잘하고, 피아노도 잘 치고, 발레 하는 모습도 예뻐. 팔방미인이라는 건, 분명 히요리를 말하는 걸 거야.
001123ng
이제 발레 보러 갈거야

발레 입고 하나 관련 공연 이미 머리 교습 것도 백조의 예뻐 yokusi17

From Twitter

okvaldy
입춘엔 비발디의 봄만 연주되는게 아니다. 봄의 제전, 스트라빈스키... 백년전쯤 초연 당시 샹젤리제의 연주회장이 욕설과 오물 투척으로 아수라장이 되고 경찰까지 출동했던 근대 발레의 기념비적인 작품.
ballerina_u_b
RT 발레 들려주는 발레리나 연이라고 해요.아가님들을 많이 만나고 싶어요.아직 부족하지만 항상 노력할게요:'
dudnjf_j
아마이가....발레하는 배역 맡아서 여센세 있는 발레학원으로 잠시 견학하고 동작 몇 개 배우러 갔다가 존나 우아한 한 마리의 백조같은 여센세의 모습에 첫눈에 반했으면 좋겠다
dudnjf_j
발레하는 사이타마ts랑 아마이도 좋을 것 같다 헉 발레하는 여센세 존나 예쁠 것 같아 벽뿌숨
dudnjf_j
헉...발레ㅣ하는 최은tsㅠ
double_wook
****ama ****m2 세미야 아다마랑 나랑 셋이서 발레 배우자
nainberry
발레 쉬니까 다시 뻣뻣해지고 있어ㅠ 흑

발레 입고 하나 관련 공연 이미 머리 교습 것도 백조의 예뻐 EoiPpoil

From Twitter

nishikino__bot
하나, 둘. 하나, 둘. 원 스탭. 투 스탭. 에리는 추,춤을 잘 가르쳐 주니까.. 발레를 잘 하고. 자동
eunpa7707
****odybot ****0330 이거 축구에요? 제눈엔 발레하는 요소푸로 보이는뎅~ 😉😉
wlxjxjwl
****xjwl 아냐도 커마해줬다 ^//^ 발레스가 배경이 아닌게 아쉽..!
ballerina_u_b
원래 발레는 남성 무용수들 중심이었답니다.애초에 여가생활 이었구요.무거운 가발, 거추장스런 가면, 부풀린 스커트, 굽 높은 구두가 기본 복장이었어요.그러다 보니 여성무용수들이 자연스럽고 아름답게 춤을 출수 있었을리 없죠.
Lrang_
발레스 조녜
happyday7255
그런......조금 납득되는 경우로군......는 무슨. 차라리 모하비 황무지에 슈퍼뮤턴트가 발레하는걸 믿겠다.
sherlocked2037_
아 이제 진짜 베이킹 다시해야지. 발레도 다시! 적고보니 완전 상극이네 젠장ㅋㅋㅋㅋㅋㅋ

발레 입고 하나 관련 공연 이미 머리 교습 것도 백조의 예뻐 MyKing0209

From Twitter

ulsae1995
꿈 뭔가 발레가 들어간 연극같은 걸 했다. 남자 역할을 맡았다. 여자 역을 맡은 애가 먼저 무대에 나가고 나는 그 다음으로 나갔다. 한참 하다가 보니 대사를 까먹어버렸다. 그래서 즉석으로 대사를 지어냈다. 여자 역을 맡은 애가 당황하는 게 보였다.
hyeony_atle
****0118 ****ois 맞아여ㅜ젼나 발레 ㅁ쭈럿
superb_right
****0 발레클라스가 효율에 비해 되게 하기에 신경 많이 써야 되는 운동인거 같긴 하네여..의상이랑 신발 챙겨야되지 정해진 시간에 꼬박꼬박 출석까지 해야되고 일단 시작하면 대충 할수도 없고 선생님 페이스에 맞춰야되고..운동이라기보다도 활동이랄까..
ballerina_u_b
발레가 극 형태를 갖추기 시작한것도 프랑스고 발레계의 핵심 작품 대다수는 프랑스 파리 오페라 발레단에서 초연됐답니다.신기하지 않나요?대부분이 러시아나 이탈리아라고 생각하던데.
fou_0
****rb_right 발레하고 싶댜...
superb_right
발레는 체형교정 자세교정 몸치교정.. 딱 거기까지
ballerina_u_b
우리 나라의 발레의 시작은 일본을 많이 따라서 했는데,일본은 러시아의 발레를 본 떠서 시작했죠.그러다 보니 우리나라의 발레에 관한 것들이 러시아 발레가 많은것같아요.백조의 호수라던가,볼쇼이와 키로프 발레처럼요:'

발레 입고 하나 관련 공연 이미 머리 교습 것도 백조의 예뻐 gift_m8ker

From Twitter

superb_right
발레는 다이어트하려고 하는것이 아닌듭 발레하시는 분들이 마르신건 식단조절 하시고 식단조절을 안하셔도 고난도의 동작을 소화하기 때문이고..초급자가 제대로 따라하지도 못하고 흉내만 내도 잘했다구 소리 듣는수준인데 그게 힘이 들 리가 없고..
seongyong22
****ybird2320 엌ㅋㅋㅋㅋ 발레리코 가장 최근곡을 들으셨넼ㅋㅋㅋㅋㅋㅋㅋ 목소리 칭찬에 노래칭찬 받아서 기분좋네요!! 움님 싸랑함다♥ 칭찬 많이 해주셔서♥♥
angrybird2320
****gyong22 ?????네???이미 발레리코를 듣고 왔.습.니.다^^!!!!! 흐흐 숭늉이님 저음보이스가 좋아서 잘 들었는걸요!!! 잘 부르시던데!잘 부르시던데요!!!!😉😉😉
Shou_CHR
****saki_CHR ..푸하.. 작게 웃음 터뜨리고는 그래? 그것도 대단한데, 발레 연습도 바빴을텐데 다른것까지 전부- 라니.. 1등 신붓감이라는 말이 니올만 하네.
__19620216
드럼이랑 발레랑 바이올린 배우고 십다 이게 먼 연관성 없는 . ..
ramchidol
근데리발레넘 딴작품애들같다 원화 타네므라가 뽑은거 아닌건가
BNT3287
발레하는 메타톤 디스코 추는 메타톤

발레 입고 하나 관련 공연 이미 머리 교습 것도 백조의 예뻐 mokmok_ssww

From Twitter

96caramel
****scape 후에에이에잉.....헉 먼가 사이코군 발레하면 멋질거같아요........!
R_ms_com
****_mir_ 발레...개이쁨..생각난김에 봐야지
gu_un3
히지카타 발레했으면 좋겒다.... 토슈즈맞나...신고...
paohu_Kumchuck
아츄 발레같은? 안무 되게 느낌이 좋다
ballerina_u_b
발레리나도 종류가 있는데요,글쎄.오페라에 소프라노들도 리릭과 드라마틱 소프라노등 느낌과 특징에 따라 나누듯이 발레도 같다고 보면 될것같아요.우리가 흔히 부르는 발레리나,조금 생소한 더미카락테르와 카락테르 로 나누죠.어렵죠X 사실 몰라도 돼요.
07_g1
발레링가딩가 ㅍㅏ트라슈비두밥바
bpieee
****ene_kr ...#끄덕끄덕 괜찮으시면 앞으로 잘 부탁드리는 거에요! 발레포르 님..?

발레 입고 하나 관련 공연 이미 머리 교습 것도 백조의 예뻐 Yeonee_Osomatsu

From Twitter

Paye_ha
****ertHM_ha 음, 솔직하게 말하자면 괜찮을수 있을지는 모르겠어. 하지만 내가 발레를 계속해서 해 나간 뒤에 내 삶을 즐기기엔 이 세상엔 아직 내가 보지 못한것과 들어보지 못한 것이 있고, 또 아직은 보지 못한 수 많은 아름다운것과
bonnybunbury
주말에 시간 날 때마다 당소마니 포럼 읽었는데 거기는 거기대로 파리 오페라 발레 내의 안이함랑 기술력 저하에 대한 우려가 굉장히 심하더라? 로열이 홈팀인 입장에서는 매우 놀라웠음. 역시 모든 집은 각자의 우환이 있고 밖에서는 알수 없는 것이다..
aoi_UnME
어릴 땐 발레를 배우고 싶어서 떼를 쓰기도 했답니다. TV에서, 흰 튀튀의 무용수가 팔다리를 쭉 뻗고 도약하는 모습에 마음을 사로잡혔죠. 결국 배우진 못했지만요.
xxx_incoming
****jhtaek 벅쨔흥 잘 잤어요? 새해 벅 많이 받아요 오타 아님 오늘 할리갈리 열심히 하시구 ???? 발레도 열심히 해요 ?????????? 힣ㅎ힗ㅎ헿힣힣
ballerina_u_b
발레의 무용수들은 발레단 안에서 계급이라는걸로 나누어져 있답니다.가장 높은 계급이 제 1 무용수로 남,여 한 명씩 있어요.제 1 무용수 중에서도 뛰어난 기술과 인기를 받으면 '에트왈'이라는 명칭으로 불러준답니다:'
Lea_Werner_
레아는 아빠랑 진 오빠, 삼촌이 연주해주는 음악에 맞춰서 발레 하는 게 너무 좋아!
kara_daram
****ar7359ksh 아진짜??? 그럼 연타는 내가 발레어쩌고 써서그랫나??? 그러고보니까 로드한다음 장비 안바꾸고갓네

발레 입고 하나 관련 공연 이미 머리 교습 것도 백조의 예뻐 Tothjorch

From Twitter

donghwa_BG
장군이..꿈이...발레 리나 라며,,,? 속닥속닥
00rAndOMaF_00
이거 루니 맞나???암튼 몸매 발레하는 사람같이 진짜 이쁜거 같다
ballerina_u_b
전 화가 중에 드가를 제일 좋아해요.발레리나를 그린 화가죠.피에르라는 화가도 발레를 사랑한 화가 중에 한 명이죠.그들의 그림을 보고있으면 가슴이 두근거리기 까지 해요:'
Valentin_kbot
영어, 그림, 발레, 프랑스어, 그녀는..... 나머진 내일 얘기해줄게.
ballerina_u_b
발레 관련 영화: '마오의 라스트 댄서' 평발인 동양인 발레리노의 이야기입니다.이 영화역시 리춘신이란 세계적인 발레리노의 실화를 바탕으로 했어요.발레 장면이 많이 나와서 보기가 좋답니다:'
ballerina_u_b
발레 관련 영화: 교과서에 까지 나오는 유명한 영화죠. '빌리 엘리어트' 성장 영화인데,발레에 관심이 없더라도 감명깊게 볼수있는 좋은 영화인것같아요.필립 말스덴의 실화를 바탕으로 했다고 하네요:'
borybob5
이즈미 테니스 치는거 그리고싶다...! 헉 모데루는 모데루고만 발레에 테니스에 우아하고 좋은건 다 갖고있군!

발레 입고 하나 관련 공연 이미 머리 교습 것도 백조의 예뻐 Celestiaru

From Twitter

antirain03
발레 보고싶다
Aoi__Nao
발레포르 씨 무슨 일 있어 ?
ballerina_u_b
발레 관련 영화:First Position.발레 다큐멘터리 영화입니다.배우 신하균씨가 나레이션을 했답니다.드라마틱하지는 않지만,발레리나들의 땀과 노력을 볼수있어요:' 단지 오 분이라는 무대를 위해 노력하는 발레리나들이 아름다우면서도 슬프네요.
ballerina_u_b
발레 관련 영화:블랙스완,유명하죠?나탈리 포트만 주연의 영화에요.마지막에 나는 완벽했어! I was perfect! 이라고 외치던 대사가 깊게 남아있어요:' 발레 장면들도 그렇고.개인의 균열이랄까.보면 좋을것같아요
rockhome_kr
계곡의 나비들 모두가 사뿐이 춤을 췄던거죠. 잠시 발레를 보는듯 했습니다. 이런 괴현상은 5분정도 이어졌습니다. 「선풍Z/1957」
ballerina_u_b
*빠드브레: 발을 서로 교차하며 종종걸음으로 움직이는 스텝을 나타냅니다.하우스 댄스에서는 하우스 클럽에 발레 댄서들이 엉성하게 춤을 추는 모습을 희화해서 따라하다 기본동작으로 자리 잡았다고 하죠:'
ballerina_u_b
*글리사드: 미끄러움을 뜻하는 프랑스어로 단어 그대로 미끄러지듯 움직이는 동작입니다. 미끄러지듯 스텝을 옮겨 가는 발레 용어 입니다.자연스럽게 이어지는듯한 느낌이 중요하겠죠?:'

발레 입고 하나 관련 공연 이미 머리 교습 것도 백조의 예뻐 Shohery

From Twitter

_eylfelune
빅토리아 보니까 발레 다시 배우고 싶다...
Odile_DS
****i__DS 비교 당하지 않으려고 딴 타이틀이야. 아라키 말대로 난 맨날 오데트한테 졌으니까. 발레 하나 만큼은 유일하게 이긴거였지.
chanijongni
으음 챤종만 보면 멜로디에 맞춰 움직이는 오르골 속 발레인형이 되고 싶댜 빙글빙글 돌아
_Magenta_Cyan
발레도 하고싶고 현대무용도 하고싶은데.... 발레↔현대무용이라서 어떻게 중간점을 찾을수가 없다
chanteuse_sol
발레 이야기 발레리나랑 발레리노들 파트 읽고 있는데 마야 플리세츠카야 출생년도만 써있어서 급 우울해졌다. 4쇄가 12년에 나왔으니.... 아마 언젠가 나올 5쇄엔..... 사망년도가....2015......써주겠지......넘..........마야ㅠㅠ
MF_WII
****y_WII 커서도 예쁠 거예요. 흐음, 그렇다면 하고 싶은 일이 아주 많겠네요. 발레라든가, 공주님이라든가.
HandsomeShu_
단간커 뛴다면 역시 예전에 한번 신청서 냇ㅅ다가 떨어진 상담가 놈으로... 안뛰면 그냥 초고교급 천재로 발레리코 ㅂㄱㅅㄷ

발레 입고 하나 관련 공연 이미 머리 교습 것도 백조의 예뻐 kukimall

From Twitter

jiangzuomeng_
****gzuomeng_ 3. 비류는 발레소년...왜냐하면 잘 날아다니..ㄴ...
berry_WII
****II 응! 마악 엄청 예쁘게 빙그르르 돌았어! 아저씨 발레 좋아해요?
berry_WII
****II 베리 예뻐? 아저씨도 예쁜 아저씨야! 우음.... 베리 둘 다 좋아, 어떤 발레하는 예쁜 언니 있었는데 정말 예뻤어!
conut_untell
****RTATIN 가스터 발랄해진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꽃달고 발레춤춰줘 진짜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ㅍㄱㅋㅋㅋㅋㅋㅋ ㅁㅊ겄다ㅋㅋㅋㄲㅋㅋㅋㅋㅋ
Wanzanim
어릴 때 발레 배웠다가 그만 둔 양하ts,, 연습하느라 상처투성이인 발이 약점,,,
MF_WII
****y_WII 작은 아가씨는 이미 충분히 예쁘다고 생각해요. 더 예뻐질 일만 있는 거죠. 발레를 좋아하나요? 아니면, 예쁜 옷을?
An1kidesu
발레:유치원 때 첨 배웠고 지금은 춤 하시는 지인들 칭구칭구들 어깨너머로 쫌씩 배우고 잇다 근데 이거 존나 힘들어요...

발레 입고 하나 관련 공연 이미 머리 교습 것도 백조의 예뻐 udok_

From Twitter

cnblue10709
유리....발레했으면...좋겠다...
pigmme
****d001 짱구 그 거기나오는 ㅁ발레하는쌍둥이닮앗다
_RonronB_
아니 익에아니라... 하쿠헨 목떡 이토에코우키 발레리코데스...
Raki_Primrose
현대무용하는 가난한 천재 카즈윈이 보고싶다. 밀레시안은 부유한 집에서 태어나 대외적으로 잘 알려진 촉망받는 인재로 발레를 하다가 다리가 아작나서 ...미안 포기하고 삶의 의욕이 없는 상태였으면 좋겠다. 둘의 첫 만남은 알바하다가 어떤 여자한테 잘못걸린
ballerina_u_b
모든 건 기본이 중요하잖아요,발레도 그렇답니다.작은 동작,하나하나가 중요하죠.특히나 섬세한 발레라는 춤은 더 그래요:'
_Magenta_Cyan
****enta_Cyan 발레할라그랬는데.... 암튼끌올
chasethatscent
****g_fruit 허억 언제야 발레하는 사람같애

발레 입고 하나 관련 공연 이미 머리 교습 것도 백조의 예뻐 MakeMeW0nder

From Twitter

N_eg__
****__ 발레는 어쩌면 그저 빛나기 위한 수단에 불과한 것. 그것도 아주 잘못 선택한 수단.
N_eg__
****__ 3_발레. 천재들을 그 아름다움을 우러르고 찬미하지만 한 켠에는 부러움에서 비롯된 시기와 체념이 얼기설기. 당신들만큼 빛나고 싶어, 예쁘게 빛나야 그 눈에 들 수 있지 않을까, 예뻐, 부러워, 질투 나. 하는 모종의 생각들.
N_eg__
****__ 아름다운 것을 동경하고 갈구하는 습관이 생긴 것도 그 때부터. 비록 첫사랑은 실패로 끝나고 그 잔흔도 희미해졌지만 발레를, 그 유려한 손짓들을 보았을 때의 충격만큼은 아직도 뚜렷하게 남아있어서 여전히 발레를 계속하는 것.
N_eg__
****__ 2_발레를 시작하게 된 계기는 첫사랑. 사춘기가 막 시작될 즈음 발레를 전공하던 동급생과 친해지고, 공연을 보게되고, 그 순간 매료되어버리고. 이상야릇한 기분을 동경으로 치부하며 첫사랑을 좇아 발레를 시작.
gock_moo
****randaisuki 네! 특기란에 발레 써져있어요 야한새끼 박아줘야한다
gock_moo
어휴ㅜ이즈미 발레했으니까 다리도 잘벌리겠지 정말 그것에 특화된 몸이다☺




발레

발레 입고 하나 관련 공연 이미 머리 교습 것도 백조의 예뻐 tamrin_mk2

발레 입고 하나 관련 공연 이미 머리 교습 것도 백조의 예뻐 TWICEMINA_bot

발레 입고 하나 관련 공연 이미 머리 교습 것도 백조의 예뻐 groosgrim

발레 입고 하나 관련 공연 이미 머리 교습 것도 백조의 예뻐 yhiscandy0103

발레 입고 하나 관련 공연 이미 머리 교습 것도 백조의 예뻐 bloom_ent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