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상트 신발 르꼬끄 입고 찍찍이 롱패딩 프랭크 사야지 원래 산건데 욕심이

Posted by 마리쉐
2016. 2. 10. 17:29 ALL

wjd1rms2
아 왜 데상트 인터넷 전부 아동공용..
kwonyj0404
예에 데상트 가방 샀슴다
ddoeriii
신발 집착이 어마어마함 지금 데상트신발 신는데 한 3~4개월 되자마자 반스신발 새로사고 르꼬끄 벨치..벨..암튼 찍찍이도 있는데 질려서 데상트 산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신발 집착 어마무시합니다
LB_522
캐주얼 운동화ㅜ사고싶은데 고민쓰 데상트......살까.....ㅎ^ㅎ......
1Jin_
롱패딩 데상트도 전국품절이고 오늘 백화점 갈건데 아디다스랑 나이키도 다 팔렸을 것 같고,, 암전
thdud4162
****le_st 초면에 죄송ㄹ한데오.. 저도 백팩 뭐살까 고민중인데 혹시 데상트 어떤거 사셧어욥?
S2_JEONGHAN
나도 저 데상트 돕바 사고 싶다고옹 8ㅅ8 근데 못 구해

데상트 신발 르꼬끄 입고 찍찍이 롱패딩 프랭크 사야지 원래 산건데 욕심이 needu_bts

From Twitter

chen921_102
****r_0408 그치!!! 데상트 이뻐! 가격도 나름 개안코ㅠㅠ
amour_0408
****921_102 데상트에도 찍찍이 운동화이쏘????ㅜㅜㅠ 보고와야집
chen921_102
****r_0408 그! 데상트 찍찍이 운동화 이쁘더라ㅜ
huewoo12
****ahanji 요즘 르꼬끄나 데상트나 아디다스 많이 신는 것 같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르꼬끄도 예뻐여!!
Hun_April_SH
****pringfall 오호! 뭔가 그나마 운동화는 데상트가 나은거같아서 샀지...
djWjekrksork5
자연스러운 데상트 ppl
lovely_my_lord
헤에엑 데상트 벨크로 신발 13만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뭘로 만들엇길래 저렇게 비싸냐

ILoveWHYou
****_1122 오 데상트 !
1230_1122
****eWHYou 웅웅 원래 각진거 안살라했는데 다 각진거바께없성.... 데상트샀당
limeevoi
****axx 안사요 저는.. 차라리 아식스나 데상트가 이뻐..
beautiesaremine
데상트 패딩도 우런니가 입으니 존멋아니냐
8302307d3a0844b
****ejrgn 아뭐얔ㅋㅋㅋㅋ 데상트꺼 살까...
YoJeong0621
낼 신발사러 데상트갈라했는데 포기;; 잠이나잘래
exolhj_forever
****xiumin0408 데상트!!!

데상트 신발 르꼬끄 입고 찍찍이 롱패딩 프랭크 사야지 원래 산건데 욕심이 sn_s_n__

From Twitter

Mamonde_vv
****GtiwZNpbmxD 우리 신발 디게 예쁘지 않아?! 데상트 지나가다가 예뻐서 홀리듯이 산건데 만족ㅠㅠ
Mamonde_vv
****0218_ARMY ****9595 나 데상트얌
TaekWoon_A_
데상트 롱패딩 사고싶다 50만원이 넘는다 울어버리고싶다
spring_one_2
****y_b 졸라 맨 좋아? 디다스 나이키 퓨ㅏ 짝짝짝ㄱ 르꼬끄 데상트 라코스테
__hwan0406__
****290_ 오 ? 난 주문해야댄대서 딴거삼 ㅠ ㄷㅔ상트살랬는데
YoJeong0621
데상트신발사고싶은데 이렇게사다보면 월급이...
ycu1023
****_HN3 데상트!! !!!

The_Style_Swag
#InstaSize #부산#해운대#광안리#동래#경성대#휴일#운동#산책#용호동#이기대#갈맷길#흔들다리#nba#스냅백#suns#아디다스#나이키#조던#맨투맨#데상트#남포동#카페#디저트#초콜렛밤 가벼운 산책후엔 역…
subdued_VIXX
****_HN3 데상트 이쁘당
VIXX_HN3
****_HN3 사실 실질적인 고민은 데상트랑 슈퍼스타
ohhoney_beast
****tsaranghae6 오 데상트!!!!!!
Jung_S2_Kook
이번운동화살때는 찍찍이 사야지 슈퍼스타나 스탠스미스나 르꼬끄포치?아님데상틓ㅎㅎㅎ 찍찍넘예븐게많아...ㅜ
Noru_Honey
솔직히 데상트는 강마늘한테 뭐 해 조야 되는 거 아님? 강마늘이 아이슬랜드에서 내내 저 옷만 입고 댕기는데ㅋㅋㅋㅋㅋ 심지어 평소에도 겨울엔 저 옷이랑 노란 야상만 번갈아 가면서 입는.... 아.....
INF_WIIN06TH
****_wiinth06 어엉 다른데서도 찍찍이 마니 만들던데 나는 기승전 르꼬끄 데상트.. 사라해 찍찍이

데상트 신발 르꼬끄 입고 찍찍이 롱패딩 프랭크 사야지 원래 산건데 욕심이 The_Style_Swag

From Twitter

INF_WIIN06TH
****3628 구치 데상트는 어째서 아동용이 더 이쁜것..
rhkrtpal2
****05_ss 예뿌지!!! 편해보이기도해 르꼬끄 데상트는 저런거 많아서 죠아
blacksugar_0406
혁이 또 데상트 롱패딩 입궄ㅋㅋㅋㅋㅋㅋ
BTOB_YE
****obdi 데상트!!각진거마나!!
Ryu_Inha__
데상트운동화 괜찮네....비쌀뿐이지....
YH_0716_5D
****ygawaru_E ****_960724 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입고다ㅏ니능거옄ㅋㅋㅋㅋㅋㅋㅋ? 아........맞아...원단좋댔어....데상트 져지 원단이랫지......맞아....그래서 더 욕심이 나..... 흐릿
YH_0716_5D
****dldpdy 그....좀 고민입니다.....😂 사실 져지랑 야구잠바가 많아서 입고나갈게 많은데 저 져지 원단이 데상트에서 사용하는 원단이라구 그래서....8m8......갑자기 욕ㄱ심이 생기구........바들바들.....ㅠㅜㅠㅠ

데상트 신발 르꼬끄 입고 찍찍이 롱패딩 프랭크 사야지 원래 산건데 욕심이 Mamonde_vv

From Twitter

sunsuno112
내 동생 운동하는데 ○상트에서 후원해준다고했다 존나 부러운새끼,,거기에 내가 사고싶었던 패딩있었는데 그걸 내동생이 입고있네,,^^부럽다
Hyun_k_28
****OVE_0428 데상트 시티 몬스터.....이거 굽은근 높은거같앗
cheble1025
****ringtime 캉골 무겁데서..그리고 이쁜지 모르겠음 데상트는 위에서 뭐라해야하지 여는게 특이하지않아? 난 이스트팩 사려했는데 매장이어딨는지몰겠음
w_springtime
****le1025 데상트 살라했는데 흔한거 같기도 캉골도 갑자기 끌려
Lo_squid1228
****129 데상트 ㅖ쁜데....데상트 나이키 퓨마 전부 뭔가 그런느낌이야 이건 운동화야!!! 패션화가 아니야!!! 이런...? 까다로움
_428424
****_32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멀라 데상트에서 사기루함
522pporo
****heet 보통 데상트나 잔스포츠 많이 들고 다녀서ㅋㅋ 둘 아니면 안겹칠껄?

데상트 신발 르꼬끄 입고 찍찍이 롱패딩 프랭크 사야지 원래 산건데 욕심이 beautiesaremine

From Twitter

rjas0209
****424 데상트 존예임!!
Adinis_mingyu
****ablepe2ch 데상트 아무거나 다 녜뿌ㅠㅠㅠㅠㅠㅠㅠ하악 내 신발 사진이 없다..
Adinis_mingyu
****ablepe2ch 데상트
onlysoon0
****_o_ov 꺅 데상트신발알아봐야겠단^0^
onlysoon0
****_o_ov ****_o_ov ㅋㅋㅋㅋㅋㅋㄱㅋ다들 슈퍼스타이니면 키엘얘기하넹 근데 언니의 데상트가끌린디ㅏ👀👀난 단화스타일 별로안어울려서ㅠ
psb2638
키스노하우재탕하다가 운동화보여줬는데 마침 졸업선물로 운동화사준다구 골라놔라해서 데상트꺼 살려했는데 요고 ㄱ살거임!!!!!!!기버ㅁ막!!!!!!!!!!커플이야 !!!!!!!!!!!!! 정신나감
hopexppang
****399 인정 근데 내가 데상트터보화이트신어섴ㅋㅋㄱㄱ겁나똑같아서 못사겠어

데상트 신발 르꼬끄 입고 찍찍이 롱패딩 프랭크 사야지 원래 산건데 욕심이 kwonyj0404

From Twitter

001225_080525
****ytaem07 데상트!! 거기 가격 좀 있는데 이쁜거 많더라구요 저도 거기서 사려구....
toietmoi_v
오빠 작년사진들고 가서 올려달라 한거 아니져????ㅠㅠㅠㅠ 왜이래 패딩도 데상트라 진짜 작년 이별공식 때같구ㅠㅠㅠㅠㅠㅠ그래 나이는 나만 먹지ㅠㅠㅠㅠㅠㅠㅠ오빠 뮤지컬 힘내요 일등응원한댜 진짜ㅅㅠb
Stray_apart
아무리 생각해봐도 내 인생신발은 터보야 터보 신으니까 나머지는 다 딱딱해...☆아디다스 zx라인인가? 그거 처음 신었을땐 헐 짱푹신해 이거 쩐다! 이랬는데 터보신다가 그거 신으니까 넘 딱딱한것..근데 데상트도 케바케더라 쿠키몬스터 샀는데 딱딱해^^ㅠ
beautiesaremine
저 데상트 패딩 넘나 이쁘다
gkflgkfk2
헉 보쿠토 옷 얘기하다보니까 혜수가 보쿠토 데일리룩은 트레이닝복일 거 같다구.. 르꼬끄.. 데상트.. 근데 보쿠토는 체육학부 갈거같으니까.. 그러고 캠퍼스 돌아다니는데 존잘이라 유명했으면...<
gkflgkfk2
****hs ㅋㅋㅋㅋ근데 그거만 걸쳐도 잘생긴걸..<평소엔 그럴지두..대학가서도 트레이닝복 입고 등교하는 거.. 근데 체육학부라 안어색... 반바지에 그 레깅스같이 생긴 그래 그 데상트인지 먼지 그런거 입고.. 존나 괜찮은.. 인기 많을거같은.. ?
haanhs
****gkfk2 르꼬끄에 데상트면 이미 아재가 아니긴 하군.. ... 혹은 머 그 산악인 옷 류의.. ...

데상트 신발 르꼬끄 입고 찍찍이 롱패딩 프랭크 사야지 원래 산건데 욕심이 psb2638

From Twitter

haanhs
****gkfk2 내안의 보쿠토는 아재같아서 데일리룩은 솔찌 걍 트레이닝복에 르꼬끄라던가 데상트라던가 그 뭐냐.. 캐내디언 구스 걸치는 그런 정도임.. ㅁ..
histy_00
것보다 보너스 나왔으니 신발사야지 우호 이번엔 데상트거 살까 한데 트레이닝도 데상트라 넘 직원 느낌가튼...
hayoung2141013
블레이즈 입쁜데 나레기 데상트랑 아디다스있다 갖고싶어도 못살운명이다
sn_s_n__
데상트 패딩이 두개나
bornfreeonelove
****ong_jyj 운동화 종류 잘 안신어서 뉴발 있는걸로 버티다가 데상트꺼 처음 사봤는데 신어봤을 때 괜찮길래ㅋㅋㅋㅋ
SwaeggOut
#데상트 #ss16 #라임 입고 더 #뽜이팅 해야지^^ 고마워유 ****erooo #망원동피티 #다이어트 #SFG #SFL #GFM #bst짐 by bernardo_taejoon_kim #swaegg …
sue2094
****__Hyuk 데상트

데상트 신발 르꼬끄 입고 찍찍이 롱패딩 프랭크 사야지 원래 산건데 욕심이 toietmoi_v

From Twitter

girlsgrey
이천 아울렛 신세계; 데상트 레깅스가 5만원;;; 타미니트집업이 6만원;;;;;;;
Herobine
갬집쨩 저 데상트 짱 조와하는대 조만간 뵙겓슴니다^ ^
daeilha_bts
신발 빨아서 데상트에 A/S 맞기러가야는데 그건 또 언제가나8ㅅ8
_99_94
쇼핑은 즐거워 룰루랄라 데상트도 사야지 나온 김에
needu_bts
신발 괜찮은데?? 나만그런가...? 내가 원래 신고다니는 데상트꺼랑 비슷해서 뭐...딱히 이질감이 없네그려😮 안그래두 신발 빨아도 안지길래 사려고했는데 잘됐당👍




데상트

데상트 신발 르꼬끄 입고 찍찍이 롱패딩 프랭크 사야지 원래 산건데 욕심이 fashionbizkr

데상트 신발 르꼬끄 입고 찍찍이 롱패딩 프랭크 사야지 원래 산건데 욕심이 fashionbizkr

데상트 신발 르꼬끄 입고 찍찍이 롱패딩 프랭크 사야지 원래 산건데 욕심이 SwaeggOut

데상트 신발 르꼬끄 입고 찍찍이 롱패딩 프랭크 사야지 원래 산건데 욕심이 _99_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