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양말 신고 발이 신어도 수족냉증 신으면 집에서 추워서 입고 엄청 발에

Posted by 마리쉐
2016. 2. 10. 17:46 ALL

sds1238
수면양말은 사도사도 없어지고 닝기미
kum_0324
수면양말 도꼬ㅠㅠ
under_Schultz
4. 체육복 외출 진심 체육복 일주일에 6일은 입는것 같닼ㅋㅋㅋ짱편함 양말은 수면양말~~
_W0406OL
위에는 망또입고 밑에는 담요두르고 수면양말신고 흐엫
FF_CCD
****eau_11 수면잠옷이 없...곧다시 나가야해서 그냥 수면양말만 신었어요^ㅠ
pkong0701
****g0701 2.아 잘 때 발 답답한 거 못견디는 지라..수면양말을 못신는 병이 있어요.
PyamiChariot
내 방에 수면양말 왜 6개나 널부러져있어 신고 자다가 자면서 벗고 한 게 밑으로 떨어져서....음. 이제 조금 더 있으면 수면양말 소용돌이칠거같아

수면양말 신고 발이 신어도 수족냉증 신으면 집에서 추워서 입고 엄청 발에 ache_123

From Twitter

Luhisu
****3 저런.. ㅋㅋㅋㅋ후후 전 그래서 가슴부분 스판인 옷이 좋습니다. 개 노양심 수면양말 이이이이이따시 만큼 넣을것
kim_antler
베니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베니 저 촬영 즐기면서 했다에 내 수면양말을 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umious
다른 계절엔 제법 책상에 앉는데 겨울에는 극세사와 전기장판을 깐 침대 위에 극세사 이불 덮고 노트북 열고 수면 양말을 신은 채 엎드린 자세로 집에서 깨어 있는 시간의 90%를 보냄. 뎅굴뎅굴~
mksown
****ous 필수 아이템이죠 ㅎㅎ 전기장판 극세사 수면바지 수면양말 ㅋㅋㅋ
rumious
네 그래도 훠~얼씬 나아요. ㅎㅎ 가을부터 수면양말 준비하는 1인 <- 이거 없으면 못 살아요 극세사 이불이랑 호호.
mksown
****ous 그래야겠어여 ㅠㅠ 발목 수면 양말이라 제가 다 벗기면서 자는 거 같아요 ㅎㅎ
rumious
****wn 전 그래서 짧은 수면 양말 말고 긴 거만 신어요 ㅎㅎ 늘어나면 바로 버리고 ㅎ

mksown
수면양말을 신고 잔다. 아침에 일어나면 다 벗겨져 있음.
bbobby1230
난 내가 참 얌전히 잔다고생각했는데 아침에 눈 뜰때마다 궁금한부분 1. 머리끈&수면양말의 행방 / 2. 나란히 누워 잔 무민 인형의 현재위치 / 3. 단추를 꼼꼼히 여미고 잔 잠옷의 앞섶이 왜때무네 과감히 오픈되어있는건지..?
wakrapp_d
아나 나 지굼 기모티기모바지수면양말 신고나가는데 이거 다이져부함? 나 쨔죽는거아님?
yellow1225
****reads 헐 ㄴ너무 기여워용.. 술빵이랑 식빵이 잘 보구 있어요 근데 수면양말관련 햄찌 사고 은근히 많아서 빼시는거 추천해요!! 없을거 같은데 다친 햄찌 진짜 많더라구요
tldi1
뭔가 곰모양 수면양말인형 떠올라
tldi1
수면양말 귀엽지 않아요? 상태가 이상하다
tldi1
수면양말!

수면양말 신고 발이 신어도 수족냉증 신으면 집에서 추워서 입고 엄청 발에 MiokA0520

From Twitter

hyuksuni_
****ngdorong 이ㅣ이런 닝겐아..! 요즘 날씨를 얕보면 안댄다! 수면양말 두겹 신고 겉옷 걸치고 장갑 있으면 장갑도 끼고 그랭.. 약은 이써요?ㅠㅠ
BakHa_maoS2
애들 수면양말 옷입히려 하는데... 배송비가 더나가...
LUCIFER__bot_
옷은 마오가 유니시로에서 사다준 걸로 적당히- 별로 새 옷은 갖고싶다고 생각해본 적 없어. 내가 입고 나갈일이 있는것도 아니고...아, 한참 추웠을때 수면양말은 사려고 한 적 있었지만 주문하려던 순간 장보러 나갔던 아시야가 돌아와서 실패
semasdong
****9999999 부럽냐크큭^^수면양말도뽖앗다
cacao_peach
****119 수면바지 수면양말 ㅋㅋㅋ
pavaneofboys
****x 수면양말 신어도 계속 차갑구...
99_10m
****er_xo 수면양말어디갔지

reasonwhysheliv
새로 산 수면양말♥️♥️
dumb_ribbon
****owgate_ 수면 양말 말씀이세요?
spe_hrty
발 시리다... 양말 신고 그위에 수면양말 신은 사람
ejtm4065
수면양말 얼마정도 하려나
chung5907
****oorouk6 나는 수면양말ㄹ끼고 완전 무장 하고자는데...ㄱㅋㅋ ㅋㄱㅋㅋㄱㄱㅋㄱㄱㅋㄱㄱㄱㅋ
pedal_yr
내일 나가면 다이소에서 수면양말을 사와서 만쥬들 옷 만들어줘야지ㅜㅜ
jhtcity
****x 와 넘 공감이에요 막 발시려 하면 수면양말 신어라 이불 덮어라 하는데 다 소용 없구요....

수면양말 신고 발이 신어도 수족냉증 신으면 집에서 추워서 입고 엄청 발에 kyungims

From Twitter

Tkdvlf2
****_juju zzzzzzzzzzzzzzzzzzz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면양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긴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ind_juju
****lf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제가 너무 얕봐버림!!!!! 멋있습니다.. 두근... 수면양말은 안나오나..?ㅠㅠㅠ
SizNing
****ing 6. 발이 너무 차가워서 하루종일 수면양말 신고 지냅니다
2012_408
악 손시려ㅠ 수족냉증ㅠ 발은 수면양말 신고 있어서 좀 괜찮은데 손은 어떻게 해야할까ㅠ 장갑도없음ㅠ
sub91226
****727 응응 발이넘시리다 수면양말을신어도..어찌된일이지
Hokuto__ATM
****_acarid ㅋ ㅋ ㅋㅋㅋㅋ아냐 진짜 금방 만듬.. 안쓰는 수면양말 잘라다가 박음질하면 끝임 ㅠ
lee_hwan_
****ura 하 제겐 수면양말이 없습니다 안타깝 저런걸루 사께욬ㅋㅋㅋㅋ예헤~~~

수면양말 신고 발이 신어도 수족냉증 신으면 집에서 추워서 입고 엄청 발에 hoshi_milli

From Twitter

syuwura
****hwan_ ㅋㅋㅋㅋㅋㅋ환님 저런 수면양말 신어주셨으면
bonong0114
발시려ㅠㅠㅠ수면양말어디갓냐ㅠㅠㅠㅠ
H_J_69
****_a4312 지니는 발시려서 수면양말챙길꺼야
BakHa_maoS2
그 머냐..지금 내 고민은...남은 수면양말 한쪽을..어쩌지..
Midori_ATM
3월 1일에 수면양말 사와서 만쥬옷 만들고 있을 거 같다
Antique9902
****jin9512 수면양말 신어용
Apple2mint
****co09 제가 그래서 안 샀는데....후........ 지금 몇 시간째 회색 수면양말 찾고 있구요.......

수면양말 신고 발이 신어도 수족냉증 신으면 집에서 추워서 입고 엄청 발에 exo_k_l_m_0408_

From Twitter

88soooonee
수면양말 ****akhea
Apple2mint
아 회색 수면양말 못 찾겠어 분조장 온다
tldi1
메인트에 수면양말이 보이니까 더 갖고 싶어졌어
mrmrtan7
수면양말이나 폭신한 슬리퍼 갖고싶어져따
BakHa_maoS2
님들 만쥬 옷 만든다고 수면양말 자를때 후리스입지마...
jakjakhea
****ooonee 수면양말
BakHa_maoS2
수면양말 무늬없는ㄴ게 없서...88

수면양말 신고 발이 신어도 수족냉증 신으면 집에서 추워서 입고 엄청 발에 kaiomichiruu

From Twitter

stock_xoxo
****mant_boy ****ng506 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용미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쭈 정사랑 수면양말?!
siaaa_aa
****jipS2 수면양말이 소용이 업써요,,,
hoHyang
신발 늘린다고 수면양말신고 신발신고 집에서 돌아다니는중ㅋㅋㅋ
as1110311117
수면양말+양말+이불까지 덮었는데 발이 왜이렇게 시리냐 ㅠㅠㅠㅠㅠㅠㅠ 실내용 털신 갖고 싶다 ㅋㅋㅋㅋ큐ㅠㅠㅠㅠ
yellyang0723
****06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면양말 좋아욤 여기 버일러도 ㅏㄴ 틀었는데 덥다 오늘 날씨 젛다
ingddo_o
****yong 진챠... 수면양말도 소용없는 그 슬픔 ㅠㅠ 헉 온열장갑 ㅋㅋㅋ유용하겠네ㅔ요 저눈 손시려울땐 뜨건물로 씻쳐요 요즘은 그림 열심히 그리다 보면 손에서 땀나더라구요ㅠㅠ왜그러지 했는데 전에는 그림 열심히 그린적이 별로 없던ㅋㅋㅋ
skan0609
****yang0723 ㅋㅌㅌㅌㅋㅌㅌㅋㅋㅋㅋ난 발시려서 수면양말신고 있다........

수면양말 신고 발이 신어도 수족냉증 신으면 집에서 추워서 입고 엄청 발에 MingSet1117

From Twitter

dmsk6954
오늘은 핑크와 블랙의 조합. 거기다 양말은 수면양말
Il_ragnetia
****e2mint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움을 이길건 아무것도 없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으 오늘 가다가 수면양말 파는데 있음 들려야겠네요<
hipo_0408
더워ㅓ 수면양말은 내 생명이라서 벗기싫은데 덥다라ㅜㅜ
HinaQ_10
****P__ 그럼 란혜님이 그 호쿠토 오시분이신 동기...분... 이신가요 공구 망설망설하고 있었는데 ㅅ 9 한번 해봐야겠군요 니기만쥬 생각 없어지고 있었는데 수면양말 모자가.. 씹덕터져서...8ㅂ8
Day__Moon
****oddlv 수면 양말이라면.. 침대 밑이 유력하죠! ㅋㅋ
rkdsoddlv
수면양말 찾았는데 짝이 맞는게 한켤레도 없다;; 뭐지이건;;;
11th_Jul
내 쵱컾 따땃한 집안에서 수면양말 맞춰신고 귤까먹는거 보고싶다

수면양말 신고 발이 신어도 수족냉증 신으면 집에서 추워서 입고 엄청 발에 seizetheday_ian

From Twitter

tldi1
수면양말 갖고싶다
tldi1
수면양말 사야더ㅣ
cacoda10004
아파트가 정신나갔는지 너무 추워서 꾸리에게 수면양말표 옷 입혔다 ... 너무 싫어하는데 쩔수없지... ㅜㅜ 하루종일 안고있을수도 없고... 귀여워서 기념삼아 두장만...
8UTSew
최근까지 입고있던건 상의내복+수면원피스+수면바지+수면양말+털슬리퍼+목도리+바람막이
8UTSew
근데 전 옷을 그리 다양하게 안 입어서 집에서 입는것도 합칠게요 꽃바지+초록바람막이+수면양말ㅋㅋㅋㅋㅋㅋㅋㅋ
hinya_neko
수면양말이랑 수면잠옷만으로는 추워. 이불 안에 있어야 해...
hinya_neko
일본에서 사는 사람이 직접 하는 말인데 수면양말에 수면잠옷이면 좋다는데 그거 원래 우리나라도 그런 거 아닌가

수면양말 신고 발이 신어도 수족냉증 신으면 집에서 추워서 입고 엄청 발에 andallll

From Twitter

Rangre_Dichter
내 수면양말 어디갔지. 이게 없으면 난 주거
SWSSS031
****000 자캐데수 수면양말데스
Henry123a
오늘은 왠일로 얌전히 잤나보디ㅏ 수면양말이 발에 그대로 있ㄴㅔ
mo_jjy1004
2시간 잤군!... 할머니한테 잠잘때 신던 수면양말 드렸눈데 발시렵ㄷ사!!!....
Acho_S2
수면양말 매우 의미나이..ㅠㅠ
Acho_S2
수면양말을 신어도 발이 시룝다...ㅠㅠ... 내 발에서 나오는 냉기때매 더 춥고 시려운거야...
reasonwhysheliv
이따 수면양말 하나 더 사와야지.... ㅜ으흑흑 엔노시타ㅠㅜㅜㅜ

수면양말 신고 발이 신어도 수족냉증 신으면 집에서 추워서 입고 엄청 발에 falling_dear

From Twitter

Raiel_raiel
****ll 아ㅏ하ㅋㅋㅋㅋㅋ큐ㅠㅠㅜ이거 미사키 발까지 나온짤을 본거같은데ㅠㅠㅜ찾아봐야겠어요 수면양말이ㅣ면 좋겠어요ㅠㅠㅜ
Raiel_raiel
****ll 헉 수면양말 커플 좋은거같아요ㅠㅠㅜ미사키 남자는 핑크색같은거 안한다고!!하면서 사루 너 핑크색하고 나 파란색할래 이러는거에 동정-운운하면서 미사키가 핑크색 신는거 보고싶은데 이러면 중사루미는 아닌거같구...ㅠㅁㅠ
Raiel_raiel
****ll 으아ㅋㅋㅋ큐ㅠㅠㅜ맞아..아직 풋풋한 중학생이니까욥...!ㅠㅁㅠ롸님 연성 오랜만이라 넘 반가운거같아요ㅠㅠㅜ특히 후시미 수족냉증이라 수면양말 신는거 넘 귀여워요ㅠ
coat_631
****ll 로아님 중사루미다ㅠㅠㅠㅠㅠㅠㅠ 로아님 연성 많이해주셔요 손꼬옥..♥ 중사루미는 풋풋함이 들끓어서 좋아요. 어느 장면을 봐도 포카포카하구ㅠㅠ 후시미에 수면양말이라니 넘 모에해요...이런 일상물 넘 좋아 예쁜연성감사합니다ㅜㅅㅠ
K_Klll
아까 낮에 페도된 애들 썰을 풀었얶는데ㅋㅋㅋㅋ어른으로 돌아가기전에 둘이 한 침대에서 잤으면 하고.... 넘나 미사키는 열 많아서 상의만 입고 자고 후시미는 수족냉증이라 수면양말 챙겨 신고 잤으면
ouo__g
****yamajun 수면양말같은거 입고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ㄱㄱ
eunju3313
수면양말도 귀엽고 지나니 바지 접었는데 살짝코 내려간것도 귀엽고 한빈이가 지나니 안고있는것도 귀엽고 지나니 옷 목부분 마이크때문에 늘어진것도 귀엽고 가만히 있는 저 엄지도 귀엽다 #마리와나 #갓리와나

수면양말 신고 발이 신어도 수족냉증 신으면 집에서 추워서 입고 엄청 발에 MONSTERx_xMODE

From Twitter

Gentle_Penguin
****iHq0322 헉...수면양말라도 신으시는게 조아효ㅠㅠ아니면 얇은옷 여러겹...!!
Gentle_Penguin
****iHq0322 헉 수면양말이라던가 따숩게ㅠㅠ!
jimnjimn
수면양말을 신꼬... 난로 앞에 앉아봐도... 난방만한 것이 없떠라아ㅏㅏ
dong9_ya
****t_konic 웅 근데 크게 사면 겨울에 그냥 양말에 수면양말 신으면 딱 맞으니까 따뜻해서 좋앟ㅎㅎㅎ
xodo_0112
발이 시려움> 수면양말을 신음> 땀 차서 느낌 이상> 벗음> 발 시려움> 다시 신음> 땀차서 벗음> 발 시려움..... .....존나 무한 반복이다... 발 혼자 ㄴㅏ대ㅜ
dong9_ya
****th_b 아니면 큰거 사서 깔창 끼던가 해야해.. 그래도 겨울엔 수면양말 신고 신을수 잇다는 장점이 있지 후후
lti0129
****flzhd 도라에몽 도와줘요! 수면양말☆-

수면양말 신고 발이 신어도 수족냉증 신으면 집에서 추워서 입고 엄청 발에 YORY_991207

From Twitter

l997lOO4
****HU 아니 정확히 말하면 발이 아니라 수면양말 임미다.
Ji_2H5
****CO3 누브라3개에 수면양말이면 안생길수가없는조핮입니다 가짓말치지마세여!
NellaReklaw00
****V 제 수면양말은 걸레짝이 되어 버렸습니다 헛헛. ㄲㄲ.
jihyeluvjunhong
****j124 수면양말도 신고 장갑끼고 많이 껴입고 자 감기걸린디
Ji_2H5
****CO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면양말이 효과가...장난이아니더라구...ㅎ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Ji_2H5
****CO3 ㅋㅋㅌㅌㅋㅋㅋ아니야 옷장을 열어봐...수면양말이 언니를 기다리고잇다굿
karang32123
혹시나 하고 농협가봤는데 역시나 닫혀있다 가다가 슬이퍼 찢어져서 한쪽 수면양말만 신고 걸었다... 가다가 돌맹이 밟았다... 그때 히포님 죽었다...

수면양말 신고 발이 신어도 수족냉증 신으면 집에서 추워서 입고 엄청 발에 __Eneiryu

From Twitter

Meyeol_
수면양말 존좋 #탐라에_계신분들_다리_보여주세요
taekwoonlight
****l6396 옷 완전 껴입구 어 수면양말 신으시구!! 눈 건조하신데 인공눈물 없으시면 눈 완전 꽉 감았다가 5초정도 세고 엄청 팍 뜨세요! 그게 눈물샘 자극돼서 눈 건조할때 좋다더라고요 ㅁ
Shu_Ching0326
****mang 수면 양말도 신고 나가자
crossthesummer
****up0613 저 막 기분 조아서 아무말이나 막 항 수 잇서요 주체 못해! 마자 나 키티 수면양말 신어써요 아침에 찌근고^ㅅ^ 사실 저거 하트다^ㅁ^?
hyacinth_95z
****ER_RIGHT_JM 수면양말이닷☆ 뜌가뜌까 따듯해잉😶
Zzarabii
수면양말 신어서 신발이 잘 안 들어가가지고 내가 짜증내면서 "이놈의 수분양말!!!" 이랬는데 너무 자연스러워서 나도 내가 무슨 말 한 줄 몰랐어
himuro226
****marina 헐..방이 냉골인가보네요..수면양말은 신었어요? 모자 쓰면 그나마 열 덜 뺏겨요.. 아니면 인사듯이 허리 10번 숙이기 반복하면 더워지더라구요. 그리고 따뜻한 차도 마셔요..감기 걸릴라

수면양말 신고 발이 신어도 수족냉증 신으면 집에서 추워서 입고 엄청 발에 shinnam_01

From Twitter

poca_nieve
****_guous_ 왜 안 먹고 있어요, 설이면 엄청 뭐 많이 하잖아. 난 집인데도 추워요. 수면바지에, 수면양말에, 위에는 양털 후드까지 입었는데도 추워서 몸 꽁꽁 말고 있어.
BP_copipe
나기 : 으엉엉어 마감싫어 양말한짝 없어졌어 내 수면양말 없어 으엉엉어 양말 찾아주세요ㅠㅠ
ju_u0303
아나 지금 과티 츄리닝 후리스 수면양말 삼선쓰레빠 뿔테 쌩얼로 베라쓸러 가는데 점 부끄럽다
ginger_9657
갑자기 수면양말이 눈에 들어와서 넨도 모자를 만들고 있다 ㅋㅋ
glzjqWkd185
****f2002 세상에ㅠㅠㅠㅠ수면양말에 쏙 들어갔다니 엄청 졸귀였을거 같아요ㅠㅠㅠㅠ 진짜 반려동물 키우면 부모님의 애들 너무 빨리 큰다가 이해가 좀 되는ㅋㅋㅋㅋㅋ헤니님네 겸둥이도 언제 보고 싶습니닼ㅋㅋㅋㅋ
lena_under
****_ut 제가 자주 하는 코스군요!! 왠지 수면양말 하구 널널한 털바지 입고댕길 느낌..// ㅋㅌㅌㅌㅋㅌㅌㅋㅋㅋ 저두 더 작은 것처럼 기억하고 있었는데..프리랑 같은 키인 줄..미안해요 샌즈씨 당신은 아저씨인데 넘
Aeurnah
수면양말 찾으시는 귀여움이란

수면양말 신고 발이 신어도 수족냉증 신으면 집에서 추워서 입고 엄청 발에 STER_SYSTEM

From Twitter

dovmf2002
****qWkd185 허류ㅠㅠ 하곰님댁 고양이 귀여버여..♥♥ 순둥눈빛바 ㅠㅠㅠㅠ 진짜 동물키우면 약간이지만 부모님이 말하시는 "꼬맹이였던게 이만큼컸네.."를 조금이나마 알거같아요ㅠㅠ 저희집 멍뭉인 쪼만할때 델꼬와 수면양말에 쏙들어갔는데..커버린
BakHa_maoS2
여기저기 마트 가봤지만 내가원하는 수면양말은 없는것....
Kyoal012
집에서 그냥 나온거 티난닼ㅋㅋㅋㅋㅋㅋㅋㅋ수면양말 신고왔어😖
svt_0808
****0808 너는 내가 트위터에서 제일 친하다고 생각해 그만큼 좋아함 ㅠㅠ 요즘 저번처럼 많이 소통하지는 않는데 그래도 좋아 콘서트 꼭 와.. 진짜 수면양말 사줄거야...ㅋㅋㅋㅋㅋㅋ
HR_MPB5
****MPB5 너무 추운 날엔 신어요. 수면양말 신고 신발 신기 좀 힘들긴 하지만 그래도 따뜻하더라구요
LHJ_MPB5
****PB5 넌 구두에 수면양말 신냐...? 좋은데...?
HR_MPB5
****MPB5 무거울 것 같은데...다음부턴 수면양말 신고다니세요 화주씨 발 차갑네요.

수면양말 신고 발이 신어도 수족냉증 신으면 집에서 추워서 입고 엄청 발에 ON_HEAVENS

From Twitter

Jayla0
****kyo_v 수면양말 이미줘씀~!~! ㅠㅠ입춘지나서 날씨풀린척하더니 아니엿음....
aldus7101
****in0809 수면양말?
KimochiYee
****_024 제 분신은 연님의 수면양말 ^//^
BakHa_maoS2
수면양말 어디팔아 ...
eun23Ike
+ 양말 안신었다고 양말 신고오라고 하셔서 수면양말 신고세배했다.
MilPang_
대체 내 수면 양말 도코도코니 ㅠ0ㅠ
kema_syobu
****06504 네가 어떤 바늘을 쓰는지 잘 모르지만 이런식으로 고무관으로 연결되어 있는 걸 사용한다면 수면양말이나 벙어리 장갑쯤은 간단히 만들 수 있어

수면양말 신고 발이 신어도 수족냉증 신으면 집에서 추워서 입고 엄청 발에 IMYO_exo

From Twitter

kema_syobu
****06504 혹시 소유하고 있는 실 중에 이런 것이 있다면 수면양말은 가능할거라고 생각한다 물론 굉장히 느슨하게 힘조절해서 떠야겠지만..
1213x5051
****24 ???????? Amazing!!!!! 헉 저도 수면양말 개조해서.... 스바룽이랑 스바룽이랑....... 하카제 씌워주고싶어요 아 저거 너무귀여워서 지금 죽을거갗아요 으아아아아
esb_24
****x5051 수면양말 개조요!
brave_Francis
****_orka 다시 수면양말 건넨다. 잘 말려서 가져다드릴테니까요. 생긋 가실까요?
brave_Francis
****_orka .....발 추울까봐 수면양말 신겨드렸습니다. 오르카 발쪽을 가리켜 토끼무늬 수면양말을 보여
brave_Francis
****sis_ts 크큭... 그것뿐만이 아니지. 수면양말도 신겨주고 이불도 덮어줬다구? 프란시스님이 또 한 응큼하지.
jeehp6050
****_B3i27 폭신폭신해보이네여.....수면양말이떠오르는..

수면양말 신고 발이 신어도 수족냉증 신으면 집에서 추워서 입고 엄청 발에 tndus1750

From Twitter

GR8PEFRUIT___
****214 벛냄 너무 추우여....양말 신는가 싫어하고 답답한거 싫어해서 맨날 맨발에 반팔티 냉장고 바지 입고 다녔는ㄴ데,,,, 히트텍기모 후드 기모바지 패딩 수면양말
Utskushi_namae
수면양말....^^...매우 따뜻한 양말....
lokijupjichsu
어머...진짜 너무춥다했더니 진짜 동상이었나봐...수면양말신고 뎁혔더니 발이 불닿은것처럼 아프네 어머머 세상에나....
YeongYeongYeong
요술버선보다 수면양말이 더 따뜻하다
wlskTjfrP
****jupjichsu ㅠㅁ ㅠ 온돌방과 국세사이불과 히트텍과 수면바지수면양말ㄹ~~~!!!!
guble_vixx
****h2 그..그럼 수면양말/□\!!
cacao_peach
****119 수면양말 핫팩 조합

수면양말 신고 발이 신어도 수족냉증 신으면 집에서 추워서 입고 엄청 발에 Hey_boy_123O

From Twitter

soyoung121
금치야 미안해 별로 안 이쁘지? 수면양말 이쁜거는 쓰기 아까워서 그래... 그냥 그걸로 만족하렴... 따뜻하면 된거잖아...!!
ekung117
언럭키 수면양말 신는데 자꾸 털 빠졌으면 좋겠다
brave_Francis
****_orka 조심스레 발등에 키스한다. 수면양말 신겨줄게요. 발 차면 괴로우니까. 수면양말을 조심히 신겨준다.
Ehddns04063
****9bst 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ㄴ니도수면양말신고가라
bogummy2
****MMY 아이고 오늘도 늦었어요ㅋㅋㅋ 왜냐면 부모님 일 도와드리다가!!!ㅋㅋㅋㅋㅋ 와 저녁에는 진짜 너무 추워요 발이 땡강 떨어져 나갈꺼 같아요 그니까 오빠 수면양말 꼭꼭 신길바래요 알겠죠? 그럼 오늘 하루도 수고했고 고마워요♥
Ehddns04063
****GK 양말수면양말신어요!!!!추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_over_my_head
양치하고 세수하고 비싼 할무니에센스 챱챱 바르고 수면양말 신고 누웠는데 뭐가 먹고 싶다 당장 누가 급소 눌러서 재워줬으면...

수면양말 신고 발이 신어도 수족냉증 신으면 집에서 추워서 입고 엄청 발에 kema_syobu

From Twitter

Sharon_HnS2
수면양말과 담요의 요정이다
Tass_HnS2
맨마 내 수면양말이라도 줄까?
Sharon_HnS2
****a_HnS2 허악 ㅠㅠㅠㅠ담요..! 수면양말!! ㅜㅜㅜㅜ 많이껴입으세요 ㅠㅠㅠㅠㅠㅠ 따뜻한거 드시구 ㅠㅠ
vampsyoni
ㅠㅠ 큰일남 어젠가 거울깼는ㄴ데 조그만 조각 남아있었나바 밟았음 왈칵ㄱ 이렇게된이상.. 수면양말신고다닌다..<쓰레기
Apple2mint
****lla 있는 것중에서 그나마 이쁜게 이거라 했는데 제일 낡은게 함정이라ㅋㅋㅋㅋㅋㅋㅋ 수면양말 쇼핑 좀 하구 다른 옷 만들어 주겠습니다!!!
Apple2mint
****co09 ㅋㅋㅋㅋㅋㅋㅋ 일단 할만 하다는 걸 알았으니 수면양말 구해볼게요ㅋㅋㅋㅋㅋ 리츠 핑쿠도 예쁘던데!! 뜨개질은 인 해본지 좀 되서 자신 없구 제가 털옷은 지어드릴게😉😉
Apple2mint
****co09 검은 색 수면양말이.......... 없으면 핑쿠😉😉😉

수면양말 신고 발이 신어도 수족냉증 신으면 집에서 추워서 입고 엄청 발에 kema_syobu

From Twitter

reimorg_UL
수면양말을 신으면 왜 땀이 나고 질알이야 ㅠㅠ
nnbncat
수면양말... 내 친창은 주거써 이제 업어ㅠㅠㅠ
jimin030223
아아ㅏ 발시려 수면양말을 신어
Hey_boy_123O
수면양말 기못띠
rkdwjd1331
****_12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거 팔부분은 구멍 뚫어야하는거죠? 크크..미오한테도 입혀보고싶긴한데 시도가 잘 될지..미오가 힘이세서.ㅋ...ㅋㅋㅋㅋ 수면양말 좀 큰거 함 해봐야겠어요 ㅋㅋㅋㅋ
saraahakim
집 너무 추워서 수면양말 두개 신음
rkdwjd1331
우리 미오한테 수면양말 입혀주려면..............입힐 수가 없다... 안들어감

수면양말 신고 발이 신어도 수족냉증 신으면 집에서 추워서 입고 엄청 발에 crossthesummer

From Twitter

bear_loves_tuna
수면양말이랑 스트렙실이랑 비타믠씌 사따
ellymakaron
****abu_STZ 따뜻한 수면양말 챙겨요. *´˘`*
nacoming
완전 대충 나왔는뎈ㅋㅋ 수면양말 바지 위로 신고 슬리퍼 신고나왔는데 그대로 밥먹으러왔엌ㅋㅋㅋㅋㅋㅋㅋ
koo_koo_k
****g_KHB 그러면 신발에 발이 안 들어가서 스타킹 양말 수면양말 신었어 ㅠㅅㅠ
wrong_KHB
****koo_k 덧신 페이크삭스 발목양말 오버니삭스 스타킹 수면양말 다 신었어?
SeovelySimaliss
****ng_cat 초멘나사잌ㅋㅋ 너무 커요 ㅋㅋㅋ 얘 #돈돈 는 좀 더 작은 아이라 발목까지 오는 어린이용 수면양말을 잘라서 입혔는데 참고해보심 될듯해요. 몸에 잘 맞으면 덜 불편해한답니다^^;;
koo_koo_k
****g_KHB 내가 발 끝이 너무 차가운데 좀 켜면 안될까? 수면양말 신었어. 그 안에 양말 하나 더 신었어.

수면양말 신고 발이 신어도 수족냉증 신으면 집에서 추워서 입고 엄청 발에 Meyeol_

From Twitter

D3LiGHT_B0i
****61 그래도 저 때면 양호한 정도쥐,, 지금은 벽지 뜯고 수면양말 찢기에 도를 텄어 ^^,,
RM_chocoma
수면양말 하나 사러 가야겠다. 너무 짧은걸 가져와서 발목 시려.....
1081044_4
오랜만에 집에 와서 무좀 생겼다 하니까 엄마가 내가쓴 수건 따로 빼놓고 수면양말 쌔거 뜯어주면서 "이거 쓰고 너 가져!" 라고 했고 동생년은 날 부를때 무좀민댕이라 부른다 다...꺼져줬으면... 울음
btspig0
****twt 오빠 이제 점점 발이 시려올꺼에요 발에 마비가올겁니다 그니까 얼른 털부츠랑 수면양말 신어요 집가서 이불덮고
geum_na
****n_bot 그쵸 수면양말 신고 신으면 발에 땀 찰 지경
rat20108
감시관님 수족냉증 있어서 집에서 수면양말 신고 다니는 거 보고 싶닼ㅋㅋ 그거 보고 하피가 고양이 발바닥 그려진 수면양말 선물했으면 좋겠는 걸^^ 개씹덕사 감시관님 썩은 표정으로 봤으면서도 신고다녀줬으면. 감시관님 발바닥 만지고 싶다.. 왈칵
beank0929
****l03651 수족냉증ㅠㅠㅠㅠㅜ 너무 싫은것입니다ㅠㅠㅠㅠ 진짜ㅠㅜㅜ 수면양말 꼭꼭 신고자세요.. 전 심해서 가끔은 여름에도 수면양말신...ㅠ

수면양말 신고 발이 신어도 수족냉증 신으면 집에서 추워서 입고 엄청 발에 cacoda10004

From Twitter

FN_Pasta
****andom 안녕, 친애하는 자판기. 아직도 아른거리는 바퀴벌레와 비키니와 찐득이는 아이스바와 핫핑크색 수면양말들을 뿌리치고 그는 자판기 앞에 섰다. 동전.
blue_kyl
저거 수면양말뜨면 좋게따
GMOBeanDB
전에 엄마랑 싸우고나서 학원갈ㄹ때...양말 갈아신는걸 깜빧해서 수면양말 신고 갔는데 개따뜻했ㄷ다 수면양말 최고
GMOBeanDB
양말 새로 꺼내기 귀찮군 수면양말 신고 가자
Toksi_
****e_seul_ 수면바지입고 수면양말신고 전기장판에 깃든 톡시님..
JU_930327
****o_YoonSeol 담에는 패딩에다가 목도리에다가 벙어리장갑에다가 마스크에다가 털모자에다가 수면양말까지 풀장착하께여🙈
Kim_sleeping
양말커에 낼아이...를 대충 구상해따 팬더 수면양말 사투리 손에 자잘한상처 많음 소심하다

수면양말 신고 발이 신어도 수족냉증 신으면 집에서 추워서 입고 엄청 발에 dmsk6954

From Twitter

Jjhh0930
****eina1987 수면양말도 좋은 방법이지ㅋㅋ
redrain0305
다이소에서 물넣어서쓰는 핫팩 ? 을 샀는데 주머니는 그냥 집에있는 수면양말 안신는거로 쓰려고 안샀다 만든다
pascucci__
아니 집에서 입는 잠옷입고 있는데 왜 나보는사람들마다 어디 나가냐곸ㅋㅋㅋㅋㅋㅋㅋ 올블랙이라 구런거야..?수면양말에 머리 묶고있는데 나니?
Since__197
****et 수면양말이 왜 저렇게 두꺼워
popbanao
수면양말을 품은 솜
cartepla
****d_yougive 악마들은 문을 잠궈도 밖에서 끊임없이 렛미인을 외치기에 방법이 없어요ㅠvㅠ 겉옷에 담요두르고 수면양말 신으면 본격 북극패션의 완성! 게다가 보일러실 근처에 있으면 따뜻하고 좋아요 ・ω<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그나저나
Sansor_Untell
****n_sans 발가락 수면양말을 씌워준다

수면양말 신고 발이 신어도 수족냉증 신으면 집에서 추워서 입고 엄청 발에 reasonwhysheliv

From Twitter

hueaa70
****_123 언펠 샌즈도 수면 양말..!! 볼이 붉어졌다!!
yioysik68
****g_128 수면양말이짜나ㅏ
hrhhing_
rt아나 이거 수면양말인줄 ㅏ랏네 ㅋ\ \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fn_igy
****SN 아까도 해봤지. 이런게 나오더라. 질린 얼굴로 웃으면서 핫핑크색 수면양말 흔드는
hinilla
****e2mint 앗 아니면 장갑은 어떠세요?!ㅁㅠ장갑쪽이 더...힘든가..?!?!! 저도 만쥬옷...만드러주고싶긴한데 손재주꽝! 어머니 귀여우셔..ㅜㅁㅜㅠㅠㅜ큭 전 집에 쓸만한 수면양말이 업슴니다...
Sea__Mer
****0rtuna__ 오빠, 멘션 두 개나 왔어. 죄다 니디티네, 울 산이~ 드라이브 하자. 난 운전은 하나도 못 하니까. 다 처 먹을걸. 안타깝게도. 추워서 수면 양말 신고 전 앞에 쪼구려 앉은 불쌍한 퍼피. 흑흑.
Apple2mint
****lla 하늘색이랑 회색이 없는 슬픔ㅠㅠㅠㅠㅠㅠㅠ 제꺼 노랑이 가지고 놀고 있으니 엄마가 뭐하냐면서 가지고 있는 수면양말 다 주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으 하나사올까요... 회색 수면양말 있으려나 ㅠㅠ

수면양말 신고 발이 신어도 수족냉증 신으면 집에서 추워서 입고 엄청 발에 under_Schultz

From Twitter

jd_1290
****20506 수면양말신으면 발이 따따시해져요ㅁ
hyun972749
****rifnt_0609 수면양말이워낙두꺼워셩..
peterifnt_0609
역시 수면양말신고 신발신는건 어려워
jd_1290
****20506 수면양말있으묜 신어여ㅓ!!
Destiny__JHOPE
****806 ㅋㅋㅋㅋㅋㅋㅋㄱ수면양말 ㅎㅁㅎ! 2개!
fdf565
으어 수면양말 잠깐ㄴ 벗어도 발이 차가워지는구나 ㄱ그래도 끼고있는동안은 따뜻해짐....다행히 수족냉증은 아니다..
juheonjiu
****own0611 맞아 ㅠ 나 너무 추워서 수면양말까지 신고 다녔늠 그때

수면양말 신고 발이 신어도 수족냉증 신으면 집에서 추워서 입고 엄청 발에 88soooonee

From Twitter

FN_Random
****gy 수면양말이 나왔다! 포근한 밤을 지낼 수 있길~! 참고로 색은 "핫핑크"다.
MEYO_W
****nom 그런가바....어쩐지 오늘 이불이 앞뒤가뒤집혀있었고 수면양말도 벗겨져서 방구석에 있었어
remember7359
ㄹ....패션고자인줄 나새끼 수면양말에 센달신음
hyang_sg
****20 ****_syym 추우니까 수면 양말도
sun00sun00
****_genosai 손가락이나 발가락이 동상에 잘 걸리는 부분이긴 한데....실내에서 동상이라니...집이 얼마나 추우신 거에요.... 당황 불편하더라도 맨발로 다니시지 마시고 수면양말 신으시던가...그..무릎담요같은거 잘 챙기세요. ㅠㅠㅠㅠ
Cross_hwarang
우리학교 검색해보니까 무슨 귀족학교마냥 그렇게 사람들이 아네; 아뇨 그냥 평범한 군대같은 기숙사학교ㅎ......올 때 수면양말 챙겨오시고 한약이나 홍삼은 옵션이고 라면은 홈베에다가 넣어놓으세요 한min고 비공식 화폐임 ㄱ
SUGA_LIKE
수면잠옷에 수면양말에 슬리퍼신고 패션테러할일있니,, 진짜 아는사람만나기라도 했으면 친구 다잃을뻔😝

수면양말 신고 발이 신어도 수족냉증 신으면 집에서 추워서 입고 엄청 발에 rkdsoddlv

From Twitter

REDBEANlove
풀세팅하고 렌즈끼고 가방도 새 가방으로 꺼내드니 남편이 밤에 약속 있냐고 묻는다. 어머님은 내가 예쁜 걸 좋아하시니 최대한 꾸미고 갈꺼라고 했더니 "네가 예쁘면 가장 좋아하는 사람은 나야."란다. 그동안 수면양말 신은 것만 보여줘서 미안하드아.
ruwencelot
수면양말 신고 잤는데 눈 뜨니 한 짝이 사라짐 신데렐라의 느낌이 이런 걸까
BakHa_maoS2
수면양말 사러간다~~
ssyak_
****obby ㅋㅋㅋㅋㅋㅋㅋㅋ목도리 꼭 하시구,,, 양말은 ㅅㅜ면 양말 ㅅㅣㄴ으시구,,,
applejackcmh
수면양말 장착
hinya_neko
수면양말
ilcho_ya
지금오ㅑㄹ케 조증같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양말감촉ㄱ이상햌ㅋㅋㅋ수면양말새로살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

수면양말 신고 발이 신어도 수족냉증 신으면 집에서 추워서 입고 엄청 발에 K_Klll

From Twitter

DROWNEDINYOU_
나 지금 반팔 반바지 입고 수면양말 신없어 생각없음
NORENia_
****328111 ㅜㅜ.... 꼬옥 수면양말이라두 신으세오. 베카님 춥다니까 마음이 넘 아파..
U_neri
수면바지 수면양말은 아무리사도 계속사고싶다 막 패턴별로 색깔별로 다갖고싶음 뽀송하게 뜨뜻한거 너무조와
nutpineofhorror
헉 수면양말에 구멍났다
Oriel_
수면양말을 신어도 시리다니
hshsje1013
****n_druwa 한번씩 수면양말신고자면 자면서 침대밖으로 던짐ㅋㅋ
pooboopboop
수면양말이막털날리구막실이빠져나가고.... 총체적난국......

수면양말 신고 발이 신어도 수족냉증 신으면 집에서 추워서 입고 엄청 발에 eunju3313

From Twitter

syeoni_1220
****ait_bts 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 수면양말시ㅏ구 취침하세오☺
ModeleJK
****uvme030 메추리알!!!!!!!!!! 펭긴님은 메추리알에서 태어나셧담서여??????? ㅅa 저도 수족냉증 잇어욤.. 발시려서 수면양말 신으면 땀차서 더 차가워짐..
niconicoyoon
****ait_bts 수면양말 신꼬이써
RAD_JH
****commu 헉ㄱ 동하횽 추우면 안대 수면양말1000000000켤레선물 좀 얘는 기습적으로 터치당하면 몸 파드득 떨고는 동공 확장할것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놀랐다고 얼버무리겓죠...하지만 상대가 삼저씨들이면 두배로 돌려주겓즤^~^♡
ha_pyun_
수면양말 하얀거 사서 모자만들거임
DH920518
****spring_ 아 귀엽.... ㅋㅋㅋ 수면양말 손에라니 ㅋㅋㅋㅋㅋ
soonspring_
****0518 수면양말 손에끼고 자요...ㅋㅋㅋㅋ

수면양말 신고 발이 신어도 수족냉증 신으면 집에서 추워서 입고 엄청 발에 Kyoal012

From Twitter

FN_Pasta
****chilles ".....응." 기뻐하는 너를 보니 왠지 뿌듯하다. 수면양말을 네 손에 쥐여준다.
juha9724
수면양말신은혼야...
eveqeik9999
오 나 수면양말 빵꾸난거있는데 언제 빨아서 도전해벌까
FN_Pasta
****chilles "..." 그는 말없이 수면양말을 꺼냈다.핫핑크색이었다...
soonspring_
****0518 수면양말은필수예여ㅠㅜ
fraukonigsblau
****hernsoul_ap 나도 집에서 수면양말과 수면바지가 디폴트 의상이지 ㅋㅋㅋ 여긴 난방이 온돌이 아니니 수면양말 안신으면 발시려워서 견딜수가 없다
northernsoul_ap
****konigsblau 이제 좀 나아졌어 역시 뽁뽁이의 힘...! 그리고 수면잠옷과 수면양말은 위대해...

수면양말 신고 발이 신어도 수족냉증 신으면 집에서 추워서 입고 엄청 발에 soyoung121

From Twitter

juha9724
나 수면양말신을거딘
FN_Achilles
****asta 그래요-? 아쉽네요- 그래도 수면양말은 신고자면 따뜻하잖아요-
vndfj1
추워서 수면양말신었어요히히히......발차가워...
FN_Pasta
****chilles "...!오. 자판기에 가봐야겠다. 나는 휴대폰이나..수면양말이 나오던데."
HQ_Enya
****2k 우에에엥 발시려요ㅠㅠㅜ 오 자기전에 발 닦고 수면 양말 꼭 꼭 신어야겠어용!!! 제 발...너무 더러워서 안돼요 ..맹꾱님 지지예요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oso_2k
****nya 우리 이냐님 발이!!!! 혹시 수면양말 있으시면 뜨거운 물로 발 녹인 다음에 바로 신으면 괜찮더라구요 없으시면 제가 입김으로...! 호오-




수면양말

수면양말 신고 발이 신어도 수족냉증 신으면 집에서 추워서 입고 엄청 발에 SeovelySimaliss

수면양말 신고 발이 신어도 수족냉증 신으면 집에서 추워서 입고 엄청 발에 Kim_sleeping

수면양말 신고 발이 신어도 수족냉증 신으면 집에서 추워서 입고 엄청 발에 redrain0305

수면양말 신고 발이 신어도 수족냉증 신으면 집에서 추워서 입고 엄청 발에 popbanao

수면양말 신고 발이 신어도 수족냉증 신으면 집에서 추워서 입고 엄청 발에 zzip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