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블레이즈 방탄소년단 광고 애들 포토팩 방탄 팬싸 정국 신발 마블

Posted by 마리쉐
2016. 2. 10. 17:37 ALL

E__chom
푸마광고 오늘만 한 5번 목격한것 같아 겁나많이 나온다 8,8 .....블레이즈블레이즈블레이즈~♡
WouldyouB
믿기힘들지만 지민이 푸마광고찍을때 안에 받쳐입은 파란줄무늬옷이 너무 좋아서 그림
zizi_913
****nani 오오 블레이즈 사셨구나 ㅠㅠ 푸마가 은근 이쁘더라구용..!
eskimo_ovo
푸마팬싸를 가야겠어!
daytimenu
98만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내가 돈을 이렇게 많이 받을 줄 몰랐어... 뭐하지!! 뭐할까!!! 긱사 들어가야되서 살껀 많은데 블레이즈를 사자니 저번에 애들 화보때 샀던 푸마신발이 아직 멀쩡해.. 어쩌지
keaickjk
푸마는 넘나 사랑스러운것.....
tvxq1226206218
으윽 티비에 ㅍㅜ마광고 안나왓으면 좋겟어,, 넘구려,,,,

푸마 블레이즈 방탄소년단 광고 애들 포토팩 방탄 팬싸 정국 신발 마블 INO_SISI

From Twitter

YG_GY39611
****sdl01161 아진짜??? 우린 푸마가 없..........ㅋ......
_klov3r
푸마 블레이즈 광고만 계속 떠 좀 다양하게 보여줘바 틧터야,,,
BTS_S2_DH
간만에 방청소를...ㅋㅋ 책상에 널부러져있는 시그,슬로건,앨범을 덕질박스에 차곡차곡 정리를 하고... 푸마 블레이즈 박스도 덕질상자로 변신 완!료!ㅋㅋㅋㅋㅋ
143__901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엠비씨에브리원툴어논ㄴ듯한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ㅋㅋㅋㅋ 광고하나하고 푸마하고 광고하고 푸마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 ㅆㅂ
_Tae1204
****twt 여름엔 반팔 워후! 근데 나 올해 수능쳐야되서 공부해는데? 왜죠??? 전 왜 고삼일까요..? 그래도 포스터 예쁘게 찍어주면 사러갈게여.. 예쁘니까.. 오빠들은 아무렇게나 찍어도 예쁘니 사러가겠구나.. 푸마는 매상올랐겠지..? 부럽다..
143__901
방탄 푸마광고 졸라나와대네 ::;:;;;;;; 개이득 .... 🙈
yy86077211
푸마직원이 마블품절된이유가 중국사람이 100개넘게 사고가서 없다고

_Tae1204
****twt 오늘 푸마가서 맨투맨 샀어요😆 블레이즈도 사려구했는데 흰색은 220 밖에 없더라구요 신어봤는데 들어가긴해서 와! 했는데.. 찡겨여.. 발 터질거같더라구요.. 맨발에는 들어가겠는데😭
gg_BT_S
****li_0613 근데 푸마에서 사고 싶은게 1도 없다는게 함정~~~~~~~!
BoyJK_
PLAY WARM 방탄소년단, 얼어붙은 도시를 깨우다 | BTS 정국 미공개 영상 #방탄소년단 #BTS #정국 #JK #푸마 #PUMA
LSJHS_twt
푸마 안 사서 16만원 남았어
BTSARMYRPS
PLAY WARM 방탄소년단, 얼어붙은 도시를 깨우다 | BTS 정국 미공개 영상 ©owner #방탄소년단 #BTS #정국 #JK #푸마 #PUMA
cjc5620
****TS 푸마광고때 넘이뻐서 만들어본거 인쇄해봤어요 😃 근데 화질ㄹ도 구리구... 잉크도없어서 살짝아쉬우ㅓ오 😂😂
BoyJK_
PLAY WARM 방탄소년단, 얼어붙은 도시를 깨우다 | BTS 정국 미공개 영상 오빠... #방탄소년단 #BTS #정국 #JK #푸마 #PUMA

푸마 블레이즈 방탄소년단 광고 애들 포토팩 방탄 팬싸 정국 신발 마블 12xo30

From Twitter

cr__jim
****5036 전 푸마 포기하고 그냥 ㅏ디다스꺼 샀어요,,,
cr__jim
****BOMYUN 푸마백팩진짜예쁜거1도없러요...
BTS0613j
****l226 히히근데여기푸마매장엏는거같다.....
OISTBEL
대구에서도 푸마매장 2개나 갔지만 죄다 완판... <-<... 지금 아마 전국이 그럴거라구 했다.. 이 정도면 기사나야 되는거 아닙니까 완판남 뱽턘 ;
hzbts0613
****in8288 잠에 취해서 집가서 더 잘거야... 이러고 왔는데.. 집에 들어오면서 신발벗으면서 아... 푸마... 이러고...ㅜㅜㅜ 이번주 주말에 약속있는데 그때 나갈까 생각중..ㅋㅋㅋ 오늘 재고 없었을거야.. 그럴거야..
hzbts0613
****in8288 도착했지ㅋㅋ 1시간 정체걸린듯??ㅋㅋㅋ 죽은 듯이 잔거야??ㅋㅋㅋ 아... 나... 푸마 들릴걸... 안들리고 그냥 왔다...ㅜㅜ 들렸다오면 아육대 보는 시간까지 딱 맞다 싶었는데.. 아.. 뭔가 시간이 비더라니ㅜㅜㅜ
RMs_lemon_store
부산 아는 푸마 매장에 다 문의 드럈는데 답이 없으시네 ㅎㅎ

cr__jim
아무리 봐도 블레이즈는 내 ㅅ타일이 아니라서 푸마에서 가방이라도 ㅅㅏ려했는데,,,, 가방 진짜 ㅖ쁜게 하나도 없고....,,,,
rnfma8151
여러분 푸마에서 신발뿐만아니라 가방 사도 포토백이라 뭐주나요...?
Petrichornaye
****hljm6761 헐 푸마 없서?
RMs_lemon_store
광복동 푸마님 답 좀 주세여...
angels_bts
****28_970901_ 사실 서울도 몇개 없어.. 푸마 갈려면 집에서 버스 타고 20분 가야됔...
0613_0227
잉 ;ㅁ; 오랜만에 거창 왔는데, 거창 푸마 대구보다 더 멋지잖아요...? 거창 왕자가 살아서 그런가...? 짱 커 ;ㅁ; 짱 멋져 ;ㅁ; 감탄
gwon0408
****170 자꾸 광고에 푸마뜸

푸마 블레이즈 방탄소년단 광고 애들 포토팩 방탄 팬싸 정국 신발 마블 phj2619925

From Twitter

RMs_lemon_store
부산 광복동 푸마매장을 김소연님이 싫어합니다
RMs_lemon_store
****_1217 우리 지역 매장 푸마 마블 화이트..8ㅁ8
Petrichornaye
****onte_pjm 근데 제일 중요한건 푸마가 어디있는지모름...
RMs_lemon_store
푸마 카카오톡 답 완전 칼답이시네 0 사쥬 완판이래 ㅠㅠㅠㅔㅠㅠㅠㅔㅠㅠ 아짜즈아무ㅠ무ㅠ뉴ㅠㅠ0
bangtanmoki
블레이즈 광고가 5번이나 나왓는데 애들 보는건 좋은데 개사한 것때매 주글거같..ㅜ.ㅜ 그랫어요 푸마 말해봐요 푸마!
AUNT_POTATO_
****BBIT1110 ****406 ****rUP_KEN ****Lo0406 그런 곳들과 비교하지 말아줄래???? 우린 푸마거든????????<다를거 없고
Choco__kookie
****ipduck ㅍㅜ마 맴매파티에요!!

푸마 블레이즈 방탄소년단 광고 애들 포토팩 방탄 팬싸 정국 신발 마블 1112_137

From Twitter

LSJHS_twt
푸마는 방탄한테 절을 해라
__dolente_
문득 민다래 직캠 보고 싶어서 유투브 들어갔다가 푸마 풀광고 처음 보고 음...... 푸마... ^^
alight_suga
푸마가서 방탄이들 얼굴이라도볼까 했는데 매장을 못찾음 ㄸㄹ
wkddltf777
푸마에서 가방사면 응모권안준다는디😳 받았다고 한사람들은 뭐쥡😳
Sushi_1204
푸ㅁㅏ 신발 씨 ㅂㅂㅏㄹ4군데 다 품절이네
41e9d7df87c1402
****js517 푸마 블레이즈? 사써?
VoiceV95
푸마 블레이즈 운동화... 사려고 결정!! 역시 마블 이뿌돳!!!! 너로 결정하겠다!!

푸마 블레이즈 방탄소년단 광고 애들 포토팩 방탄 팬싸 정국 신발 마블 charmingarmy02

From Twitter

jjkjdw_
****s_balgs 푸마 갔는데 230 240 250 완판...
jjkjdw_
****_130613 블레이즈 사러 푸마 갔는데 220이랑 260 이상 빼고 다 나갔대..
990928_970901_
네 대구트친여러분 동성로 푸마엔 포스터가 없습니다 그리고 아미정모하는줄 저는 대구 뒤지러 갑니다 포스터 받아야지 그리고 사람 너무많아
bts_BOMYUN
****jim 저 블레이즈랑 백팩 푸마에서 살려구요...
minju1801
푸마광고우리집쪽에서찍은거야?!
ysn05036
****jim 제동생 푸마 신발 샀는데 이뻐요ㅠㅠ 전 발이커서 안이쁠꺼 같아서 안샀죠ㅠㅠㅠ
Almae_0307
****e_0307 그래여!!!!!!푸마샀아야!!!****

푸마 블레이즈 방탄소년단 광고 애들 포토팩 방탄 팬싸 정국 신발 마블 charmingarmy02

From Twitter

0613X0514
****_DUCK 저 푸마옷ㅋㅋㅋㅋ샀는데 넘 하애서 못입고있어요ㅠㅠ
Almae_0307
푸마가방왤케비쌈???? 15마넌주고샀어..
swagger_0309
****jim 푸마 가방 핵안이ㅃ....
cr__jim
신발이랑 가방 사러갈건데 어디가지 ...푸마...가야하나
990928_970901_
****youmsg 맞지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바로 달려갈려구ㅠㅠㅠㅠㅠㅠㅠ설마 쉬거나 하진 않겠지 푸마ㅠㅠ?😭😭😭😭
1ea42ee7459a41e
****_me_suga 방탄 푸마 브로마이드 드릴까요?? 저는 3장정도 있어서요~
KyuTint_0708
메친 푸마언니가 단발이라니

푸마 블레이즈 방탄소년단 광고 애들 포토팩 방탄 팬싸 정국 신발 마블 permeate_2_U

From Twitter

jjim_2M
푸마..!!!!ㅎㅎㅎ껄껄껄!!!꺄핳ㅎㅎ
young001121
아 푸마 블레이즈 사고싶다
gelthljm6761
****Heaven_BTS 나 블레이즈사러 여천까지 갔는데 푸마 없어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분동안 계속 찾아 헤멨는데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화도 안받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shs_218
****ls502 언니!!! 푸마포카 너무 이쁜데 그거 신발사야 받을 수 있는거잖아요...ㅜㅠ
BTS_mowaa
****Q 아직 미정은 확실한가봐 원래 애들은 팬싸 일정같은 거 당일날이나 전날 알게 되니까 모르는 건 당연할거고 8ㅁ8 이게 빅히트에서 요구한건지 푸마에서 요구한건지 모르겠다
DJzj97oQdEHw17r
오늘 푸마 블레이즈 신발사러가여♡♡♡♡♡ 어뜨케♡♡♡♡
STAR_BTS__
방탄소년단 푸마 재보정 #방탄소년단 #방탄푸마

푸마 블레이즈 방탄소년단 광고 애들 포토팩 방탄 팬싸 정국 신발 마블 permeate_2_U

From Twitter

Almae_0307
****mee 캉골 비싸서 푸마가는즁이야...현대백화점왔는데 세일도 안하고 17만얼마야슈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근데언니오랜망이야..💗😘😍..
g6iw0kkvfL7BFht
****twt_Jin_ 흫 지금 푸마블레이즈신발 샀어요! 😀 기분좋다!!!😍😍😍
Almae_0307
****srhkd1122 현대왔는데 캉ㅅ공 17만얼마임 ㅠㅠㅠㅠㅜㅜㅜㅜ 푸마는10만얼마궁..푸마가야겠으무ㅜㅜ
3bobbob3
방탄소년단 퓨마 블레이즈 포토팩 응모권 없음 팔아요 모든 멤버 개인컷, 단체사진 다 들어있구요 운포 18000원에 판매합니다~ 디엠이나 멘션주세요!! #방탄 #푸마 #퓨마 #퓨마포토팩 #퓨마포카
3bobbob3
방탄소년단 퓨마 블레이즈 포토팩 응모권 없음 팔아요 모든 멤버 개인컷, 단체사진 다 들어있구요 운포 18000원에 판매합니다~ 디엠이나 멘션주세요!! #방탄 #푸마 #퓨마 #퓨마포토팩 #퓨마포카
Suplendid1230
난 블레이즈사러 푸마를 다녀오겠습니다..
Almae_0307
푸마백팩괜참ㅎ을까오ㅠㅠㅠㅠㅠㅠㅠㅠ

푸마 블레이즈 방탄소년단 광고 애들 포토팩 방탄 팬싸 정국 신발 마블 permeate_2_U

From Twitter

thisdaay
****mining 난정말..몰랏어요 보댄이 뭔가으ㅏ 부랜드ㅜ광고 하는 건 알고 있었는데.그게 푸마인 줄 몰랏다 내가 산 게 블래이즌 줄 몰랐다
tinymining
****daay 헐........ 데박 그렇다고 안주냐 빠레기가 샀으면 푸마 뒤집어졌을텐데
thisdaay
****mining 그냥 주고 싶은데 못받앗어 ㅋㅋ ㅋ ㅋㅋ ㅋ푸마매장에서 산 거 아니라서 ㄱㄹ런가봄
_VS2V
푸마 진짜 나한테 주거따 포토백 하나 더줘야된다 포스터 안줬으니까 나 화났다ㅏㅏ!!!!!!!!!!!!
KyuTint_0708
푸마언니도고생한다, 나도고생이지만 이러다가 나 원장쌤이랑 연애라도할기세요
suy_army
정말 방탄이들이 푸마신으면 이뻐보인단말이지... 근데 난 아니야
tvxq1226206218
푸마광고 존나 못찍음

푸마 블레이즈 방탄소년단 광고 애들 포토팩 방탄 팬싸 정국 신발 마블 permeate_2_U

From Twitter

_VS2V
블레이즈 마블이 수량이 딸려서 못팔정도라니.. 푸마 뱅탠한테 상조야게따
H_____JJ
****_of_may 푸마는 정호석이 다했다고 하던데 사실입니까 진지
jhj4809
****twtTHK 태형이오빠~~잘잤오?? 대구살아서 오빠야 만나러두 못가고ㅠ팬싸나콘서트나팬미팅두가고싶구ㅠ 진짜오빠야만나구싶다ㅠ힝..😢😢 앨범잘듣고잇구ㅜ푸마트레이닝복두사서잘입고있오ㅎㅎ내가진짜 오빠야 사랑하는고 알제??~~^^♡
jfdvhg1022
롯데아울렛왔다...푸마를찾아보도록하지
wooga_39
이게 다 오바들 덕분인가,, 푸마 신발이 다 이뻐보여 ㅎㅋ
nyennyo_
****ome232 귀찮은데 지금 엠비씨뮤지 푸마광고한당 블레잊블레잊블레잊
NURIBOM_BTS
푸마 포토팩 스캔했는데 스캔한거 보정할 줄 몰라서 fail...! 저녁에 다른거 업로드할게요

푸마 블레이즈 방탄소년단 광고 애들 포토팩 방탄 팬싸 정국 신발 마블 bje1436

From Twitter

zxc66114777
****twt 푸마 신발을사러갓는데 매진이라네요ㅠㅠ전국에서 주문을안받는데요ㅠㅠㅠ대구도가고대전도가고순천이ㅏ수원에도 문의해봣는데ㅠㅠㅠ포토팩에사진 진짜이쁘던데 슬프네요😭오빠들 언젠가 만나요!만날수잇을거에요!😍❤
VoiceV95
나..심각하게 고민된답!!!! 푸마운동화... 사려고 결정했는데... 색상...을 결정 못하게쒀... ㅜㅜ
BluishHaze
****T_PLANT 푸마덕후라고 헤,,
PURE_twt
****tangtang 탱탱아 부평에 푸마매장 어디써,, 롯데백화점 가야되나,,
LSJHS_twt
아 지금 일어났는데 동생 ㅓㅁ마랑 푸마 사러갈거래 나도 갈래 근데 머리 안 감은지.............. 말잇못
heather_km
푸마 블레이즈 운동화 후기 랄까 키높이 느낌이 있는 신발인데도 불구하고 신고 걸을때 불편하지도 않고 좋아요 'ㅅ' 저는 마블을 사려다가 블랙이 더 마음에 들어서 블랙으로 샀는데요, 개인적으로 디자인은 마블이 예쁜 것 같네요^^
6VitB9
아싸 푸마광고봣다!!

푸마 블레이즈 방탄소년단 광고 애들 포토팩 방탄 팬싸 정국 신발 마블 permeate_2_U

From Twitter

BTS_151217
****ongi9339 나는 운동화사야되는데 때마침 애들이 푸마 블레이즈 광고해서 살까 말까 고민중이야.. 애들은 너무예쁜데 디자인이 ..😭
Life_w_bullet
푸마에서
lightningy02
****_sama 아아아ㅏ아아ㅏㅏㅏㅏㅏㅅ!!!!!!!!!!!! ㅅ세세상에 마상에 초6때부터 풀리지 않았던 의문이 풀렸ㅅ다!!!! 사이다 한 사발 한 느낌!!!!!!!!!!캬ㅑ아ㅏㅏㅏ 뚬칫뚬칫 푸마님은 역시 천재!!!!!!!!!
ARMY_haesol
****mowaa 뭐야ㅑ...푸마....
BTS_mowaa
****mowaa 불참자에대한 부분은 어떻게 진행할것인지에 대해 질문했음. 그랬더니 온 답변이 개인적인 사정으로 불참하는 경우는 푸마코리아측에서 책임지지 않는다?
BTS_mowaa
****mowaa 질문내용은 보통 사인회의 경우 장소와 일시를 공지하는데 이번 푸마에서 진행하는 사인회는 그 어느것도 기재되어 있지않다. 오로지 당첨자 발표 날짜만 기재되어 있음. 이 부분에 대해서 당첨자를 발표하며 함께 장소와 일시를 발표할 경우
rkdwnql
덕세님 영상중에 있는 블레이즈광고보니깐 생각남 오늘 큰맘먹고 블레이즈사러 아울렛갔는데 푸마매장없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걍깔끔하게 블레이즈 포기하려고!!ㅎㅎ 이래놓고 나 이번주안에백화점간다에 오늘블레이즈대신사온 수입까까세트건다

푸마 블레이즈 방탄소년단 광고 애들 포토팩 방탄 팬싸 정국 신발 마블 BTS_harin01

From Twitter

Atti_0613
****mo_ovo 지짜 될 거야 나랑 언니랑 진짜 꼭 될 거야,, 팬싸 가서 언니는 다시 고백하구 나는 선물 주고,, 선물만 줘도 난 성공이라구 정말로,, 선물 주러 간느 거라구,, 내 손으로ㅠ주고 싶으니까 나 뽑아 조 푸마,,
Atti_0613
****mo_ovo 몰게따 지짜,, 아니 나 저러케 푸마가 풀 줄 몰라서 ㅋㅋㅋ 진짜 상품 하나에 하나만 줄 거라고 생각해서 일곱장이면 가겠지 싶었는데 ㅋㅋㅋㅋㅋ 감도 안 오고 열도 받고...
Ieagt827
주변에 ..푸마블레이즈 사시는분잇나요 ....? 사신다면..신발은가지시고 브로마이드랑 포토팩은 제발저한테 파시면안될까요..제발요...
haangnim
아까 사라 님이 끌어다주신 푸마 1분 30초 영상 보고 있는데 밈비 쩔잖아... 나 왜 이제서야 본 거야 남이 차려주기 전까지 움직이지 않는 사람
eskimo_ovo
****_0613 미얀 ㄴ난 다른애들한테 안써 악개같다 아 푸마 팬싸 가야될거같아...ㅅ
LovelyJin_1204
****_ 푸마!
eunyoung0072
푸마 블레이즈 갖고 시펑... 그리고 방탄 팬싸 가고 시퍼어

푸마 블레이즈 방탄소년단 광고 애들 포토팩 방탄 팬싸 정국 신발 마블 BoyJK_

From Twitter

my_tan95
내일 할 일 1. 디비디 입금 2. 푸마 매장에 전화 3. 위메프 양말 쇼핑
BTS_harin01
****twt 이 매력둥이오빠들아 오빠들 매력에 빠져버려서 맨날 오빠들 덕질하고 오늘도 푸마매장가서 오빠들보고 신나서 방방뛰고... 그래도 오빠들이 뱡탄소년단이라는게 너무좋아요
Dear_My_PO
아 푸마 광고 계속 생각나네...광고를 넘 많이 봤오
my_tan95
낼 푸마에 전화해봐야지,, 포스터 들어왔나
_VS2V
****ung 언니도 울고 나도 울고 카드도울고 블레이즈도 울고 푸마도 울고 점장님도 울고 알바생만 웃는거지모 ?
Atti_0613
****mo_ovo 주변에 푸마 매장 직원 찾는 게 빠를수도 ^^ 아 그거ㅠ좀 필요한데요~ 하면 챙겨줄 각 아님?? ㅋㅋㅋㅋㅋ 진짜 존나 몇 장이나 뽑았는진 모르겠지만 양심 좀 있어라 ^^
Atti_0613
****mo_ovo 나는 선물만 주고 뛰쳐나올게... 제발... ㅠㅠㅠㅠㅠ 아우 지짜 짜증 날 정도야 응모권 말이 신발 사야 주는 거지 죄다 팔고 잇더만 그것도 몇십장씩 ㅋㅋㅋㅋㅋ 푸마 장난하냐구...

푸마 블레이즈 방탄소년단 광고 애들 포토팩 방탄 팬싸 정국 신발 마블 _Tae1204

From Twitter

eskimo_ovo
****_0613 푸마팬싸 기다리고 있었는데 뒤통수 후려맞은거같아.. 나 애랑 얘기 안해도 괜찮은데 그냥 애 찍게만 해주세요 애랑 같은 장소에만 있게해주세요ㅜㅜㅜㅜㅜㅜ
Atti_0613
****mo_ovo 넹 ^^... 사다리 마니마니 높은 걸루... 하시 지짜 푸마 넘,,,,,,,,,, 울컥
Atti_0613
****mo_ovo 그러니까,,, 공개라는 말도 많던데 겁나 빠르게 할 거면ㅅㅏ 걍 이백 ㅎㅏ지... 글고 푸마 너네 응모권 빼돌리기 하지 마라 지쟈 빡치니까,,
JaRinChattering
근처에 푸마매장이 있던가...
permeate_2_U
방탄소년단 푸마 포토팩 보정 석찌형 이렇게 잘생기고 귀엽고 혼자 다해먹어도 되는겁니까? 네 됩니다 #방탄소년단 #푸마포토팩 #푸마 #진 #잇진
Atti_0613
****mo_ovo 얼굴 보고 주고 싶었ㅅ거든,, 후 푸마 응모는 햇느데 안될 각이다,, 다음 팬싸까지 기다리면 누가 똑가튼 거 이미 줫을까 바 무섭고,,
bje1436
아이참..... 지금잠못자게하는 황금막내사진 하지만 난 키커야하기때문에 난 지금자겠따!! 뿅!!!😀 그리고 나 내일 푸마신발사러간다아!!!😆😆😍😍

푸마 블레이즈 방탄소년단 광고 애들 포토팩 방탄 팬싸 정국 신발 마블 BTS_S2_DH

From Twitter

permeate_2_U
방탄소년단 푸마 포토팩 보정 노이즈와 사투를 벌이며 보정하다가 피꺼솟할 뻔 했지만 울애들을 보니 얼굴에 밝은 미소가 피어 오릅니다 바보미소를 짓는다 #방탄소년단 #푸마포토팩 #푸마 #제이홉 #지민
permeate_2_U
방탄소년단 푸마 포토팩 보정 애들 청량감 좔좔 흘러주시고 제 눈에선 눈물 좔좔 흘러쥽니다,, #방탄소년단 #푸마포토팩 #푸마 #랩몬스터 #정국
0309_0912
난 사실 푸마 광고를 끝까지 못보는 병에 걸렸다
permeate_2_U
방탄소년단 푸마 포토팩 보정 푸마는 진정 배우신 분이에요 이렇게 멋지게 담아주시다니 존경합니다 푸마센세,, ?? #방탄소년단 #푸마포토팩 #푸마 #태형 #슈가
pompon8318
****_940218 야휴찌야대박ㅋㅋㅋㅋㅋㅋㅋ어마낰ㅋㅋㅋㅋ나깜짝놀람ㅋㅋㅋㅋㅋㅋ푸마광고가 뜨넼ㅋㅋㅋㅋ
permeate_2_U
방탄소년단 푸마 포토팩 보정 컨셉은 모르겠으나 애들이 살렸다 #방탄소년단 #푸마포토팩 #푸마
Bhyeon_YHW
푸마네 이쓸 때만 든든한 무기디, 나오며느 적장을 위한 무기가 되능 거..

푸마 블레이즈 방탄소년단 광고 애들 포토팩 방탄 팬싸 정국 신발 마블 WouldyouB

From Twitter

be_lovely_sun
아 맞다 푸마 가가지구 신발 샀오 근데 뭐 줬는데 팬싸 응모권인가..... 거따대구 여기와요? 물어보닉가 아...아뇨 오는건아니구..... 대답도 친절해....
Lollipop_0613
와 푸마 광고 볼 때마다 넘나 공격적이라 당황스러움 ㅋㅋㅋㅋ 연휴 황금 시간대에 90초 광고를 뙇뙇 하는데 편성비 비쌀 텐데 돈이 많긴 엄청 많구나 이 생각만 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themins39
?안 살려했는데 사야겠네? 난 또 푸마화본 줄....웬열 향수에 흰색소년단???이거 완전 닥치고 사라는건가????********&
kmnpro
푸마 광고에서 눈을 못 떼겠다... 안 그래도 예쁜 방탄이들이 더 예쁘고 잘샹겨지게 나오뮤ㅠㅠㅠㅠ
Atti_0613
****greeni 아니 안 사써,, 내 취향 아니야,, 푸마 안 예뻐,,
moregeous_
우리 아들도 푸마 광고 나오면 완전 집중해서 보고 춤 따라 춘다. 내가 집중해서 봐서 그런갘ㅋㅋ
dofl5654
****_hm 언니 혹시 푸마팬싸 응모했어??

푸마 블레이즈 방탄소년단 광고 애들 포토팩 방탄 팬싸 정국 신발 마블 daytimenu

From Twitter

charmingarmy02
아 그리고 푸마 블레이즈 화이트 마블 살거면 귀찮아도 신발끈은 꼭 검정색으로 바꾸세요 이게 더 깔끔해보이고 이쁨
moregeous_
방탄이 찍은 푸마 광고 좋음이다. 사실 모델이 좋음. 예~~~전에 나왔던 내 푸마야! 아니야 내 푸마라구!~ 이거 이후로 푸마는 잊혀졌었는데 후후
Sthfgml
****TS4037 ...? 하나샀는데 6개나 줬다구요? 무슨 푸마사장딸도 아니고
sugar9916
애들이푸마모델아니엇으면 다른데서삿엇을텐데 애들이모델이니까 푸마아닌데서 사면 돈낭비하는기분
bts0721_
****__bts 저도 뭐 이리 지저분하게 썼어 이럼ㄴ 서 다시 보고 ㅑ덧붙이는데 머 너무 지적할 게 많아서 생략하겠구요 ... 결론 푸마 아코 님께 매달 급여 드리시고 빅히트 빨리 아코 님 데려가세요 일 안하고 뭐해요
SUGASTREAM
****loxom 푸마..... 이미지부터가 비싸서 전혀 쳐다도 안봤던 브랜드인데 역시 방탄은 고급져서 고급진 브랜드만 ^~^!!! 덕분에 수니들 통장만 너덜해지네여 넘슬푸다..
jjkjdw_
내일 블레이즈 사러 푸마 간다 유후ㅜ

푸마 블레이즈 방탄소년단 광고 애들 포토팩 방탄 팬싸 정국 신발 마블 BTSARMYRPS

From Twitter

alswls502
****_218 에미카!! 굿즈보낼때 푸마포카도 보내줄까요??
Atti_0613
****ie_tt 난 첫날에 다 긁어써,,, 후,, 푸마 주거 c👣...
charmingarmy02
블레이즈 마블 화이트 사이즈 다 나가고 220 진열되있는 마지막 재고 겨우 가져왔다ㅠㅠ 진짜 실물깡패인듯 끈은 검은색으로 바꿔야징 다들 꼭 사셔요b #푸마 #블레이즈 #PUMA_BLAZE #BLAZE_TIME
a01031264826
오늘 푸마 가가지고 중2때 쓸 가방과 중2부터신을 신발 사가지고 와가지고 거기서 덕통사고 당해가지고 무례함과 관련없이 거기서 오빠들 사진을 보고 찍고 블레이즈가 내발에 들어왔을땐 엄청난 행복이 가방은 대보지도 않고 보지도 않고 이거 살래요?라는 말에
gwang_eo
거실에서 자꾸 푸마광고가 들려,,
Atti_0613
****ie_tt 개오바지 진짜로,, ㅋㅋㅋ,, 설 끝나면 푸마에 메일 함 보내 보까 싶어 ^^..
IDI_DJ2
****ic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글바글 맞아여 씨몽키는 바글바글하져........ 헤헿 토꾹이랑 푸마꾹도 글여야하는데 ㅜㅜ 호홓

푸마 블레이즈 방탄소년단 광고 애들 포토팩 방탄 팬싸 정국 신발 마블 RMs_lemon_store

From Twitter

Atti_0613
****ie_tt 이거 보구 맘 접었어... 푸마 이 새끼들 빼돌리기 하는 거 분명해
Be_salty_03
익숙한 전주가 나오길래 티비 앞으로 갔더니 푸마 광고였음
O3oGift
****_twt 난 10만구처넌 짜리 응모권을 질렀다. 화이트220주세요 신고갈게요 이러니까 푸마 직원이 죠낸 웃고 민망 한가득 5분안에나왔다
Rangboo_bts
****0613mX 공식 푸마포카 딥디 사면 10만원 조금 미달ㅠㅜㅠ 나뭔데 다음달 용돈 땡겨썼지
thdud4162
****yDJ 아 진짜 ? 퓨ㅠㅠㅠㅊ츄ㅠ츄츄ㅠㅠ 푸마도 예쁘남?
Be_salty_03
와 푸마광고 티비로 봤다
plzmyDJ
****d4162 데쌍트나 푸마..? !뉴발은 넘 흔하더라ㅠㅠㅠㅠ

푸마 블레이즈 방탄소년단 광고 애들 포토팩 방탄 팬싸 정국 신발 마블 Loving_kook

From Twitter

Rangboo_bts
****0613mX 딥디는 메모리즈보다 만원은 싸길래 오사야지 그랬는데 푸마포카 ㄹ 갈등돼
VMKsXX0218
푸마포카오면 팔아야겠다..
Vyeol0112
푸마 팬싸 응모권 한두장으로 당첨되는건 정말 극소수럭키걸이겠지..?
Rangboo_bts
설세뱃돈을 푸마포카와 딥디에 다써야하는가
1112_137
샀다 블레이즈 조녜시다💕 #푸마 #PUMA #푸마블레이즈 #SPORTSTYLE #blaze_time #방탄소년단 #BTS #bts_bighit
phj2619925
헐헐힐미쳤다 진심 빅히트 사랑해요 푸마도 사랑하고 방탄도 사랑해요 진짜 진심 사랑해요
_suga_twt
혹시 푸마 블레이즈 사신분🙋

푸마 블레이즈 방탄소년단 광고 애들 포토팩 방탄 팬싸 정국 신발 마블 0613_0227

From Twitter

skyfall0803
****lee486 애들런컴백=앨범구매→티켓팅×n번→실시간투표→포토카드→시쟐→휴식기=푸마→존잘님 굿즈→컴백=무한루트
tspace1204
****bcv019 푸마 블레이즈 골라도 재고 없을 수도 있어요 수근
uisungjang7829
씌! 푸마 신발 조그만한거 그릴라구 힘썼던 제 자신이너무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
x19970901x
****te_SJ 푸마 혜자야 ,, 포토팩을 삿는데 신발을 주네...?
minju1287
****m0521 전 왜 자뀨..보담님 그림을 늦게 발견하는거쥬.. 상을엎는다 지금 당장 푸마매장달려가면 저남정네들이 날반겨만줄겆깉아요.. 김칫국호로록 ㅠㅠㅠ대신 보담님이 있으면.. 안을래요 세게 ..☆달뢰가서 으엉..그림 넘무 멋져요ㅠㅠㅜㅠ
syrup0309
첨엔 푸마 광고한다고 할 때 오 우리 애들 슈스돼써,,, 라고 단순히 좋아했는데 푸마가 너무 공격적으로 광고를 틀어줘서 이정도면 방탄이 푸마를 광고하는지 푸마가 방탄을 홍보해주는지 모르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NO_SISI
****on 하앗...!!!니온님....😍...ㅎㅎㅎㅎㅎ사실 푸마시리즈는 안예쁜 사진이 없죠ㅠㅠㅠㅠ정말 푸마광고 찍은거는 신의 한 수 인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푸마 아리가또..ㅠㅠㅠ헤헤 전현무짤ㅋㅋㅋ말만 들어도 알수있는!ㅋㅋㅋ고마워요 니온님😻

푸마 블레이즈 방탄소년단 광고 애들 포토팩 방탄 팬싸 정국 신발 마블 gwon0408

From Twitter

hand_BTS
ㅋㅋㅋㅋㅋㅋㅋㅋ방금 푸마광고보는뎈ㅋㅋㅋㅋㅋ저거 동시에 봐서ㅠ현웃ㅋㅋㅋㅋㅋㅋ
901230twt
****atm 헉 푸마?
V_holic1230
그래서 니가 빙시인거얔ㅋㅋㅋ방탄 좋아하믄서 푸마도 못가는 빙시ㅋㅋㅋ이제야 전정국을 정전국이라 안카는 빙시ㅋㅋ근데...태형이 귀 뚫은 저 자리...아프려나...갑자기 쫄보 모드ㅠㅠㅠㅠ
janeer64
****RMY_WAR ㅜ..ㅓ...ㅜ...이번 푸마 운동화도 언넝 사고시퍼유...
990928_970901_
****ien0416 내가 찾아쓰면 돼쎃ㅎㅎㅎ빨리 푸마 쳐들어가고싶은 심정....★
bbcoyiw
****y04151 앙앙 근데 부산에만 하는건지 모르게따 ㅠㅠ 난 아울렛 같은데 가서샀는데 거기가 우ㅗㄴ래 세일을 자주하거든 니도 푸마매장가봥~
wkddltf777
푸마신발 롯데백화점 같은데서사도 팬싸 응모권줄까..?

푸마 블레이즈 방탄소년단 광고 애들 포토팩 방탄 팬싸 정국 신발 마블 VoiceV95

From Twitter

whalien0416
****28_970901 루머일 확률이 높지만 암튼 사는 사람이 엄청 많긴 한듯함ㅋㅋㅋㅋㅋ처음 나올때부터 계속 사이즈 품절됬다 풀렸다 하는거보니까.. 그렇게 꾹마는 다음날 푸마를 쳐들어가고....
tico_twt
****30 대박 고야님ㅠㅠㅠㅠ푸마 광고까지 넣어주시는 센스..! 정말 감사합니다ㅠㅁㅠ♥
MarryJimm
****_0131 십만원..푸마하나사면 끝날돈^>^
INO_SISI
****on 니온님!!!ㅠㅠㅠㅠㅠㅠ원본이 너어어무 너무 잘생겼어요ㅠㅠㅠ진짜...간단하게 낙서하려다가 애들 잘생김이 제 낙서로는 표현이 안되더라고요...하...ㅋㅋㅋㅋㅋ푸마 사진 중에 저는 이사진이 제일 좋아요ㅠㅠㅠ헤헤 니온님 고마워요...샤룽..💗😍
930309_MYG
****ae_bts 푸마 광고 애들 미모 열일하구요 런 등짝 벗는 안무 아주 좋구요... 광고가 이렇게 맘에 들긴 처음입니닼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V_nion
****SISI 헉 허억..!!!!! 이노님 애들 푸마 너무 잘생긴거 아닌가요8ㅁ8!!!💕💕 표정 포즈 다 너무 조아서 기절하게써요 아악 그러케 쳐다보면 다메요....<-<,,,,,
uptone_by
푸마 매진이랰ㅋㅋㅋㅋㅋㅋㅋ

푸마 블레이즈 방탄소년단 광고 애들 포토팩 방탄 팬싸 정국 신발 마블 STAR_BTS__

From Twitter

930309_MYG
****ae_bts 저 아육대 보기 전에 푸마광고 처음으로 티비로 한 번 봐서 그것 때문에 난리치다가 덕밍아웃을...
BTS0613j
방탄영상보려는데 푸마광고나온다 딱져아ㅎ 광고끝까지본적 첨이닺..
1uv_cHimS
****01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화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푸마 블레이즈 광고때문에 넘나 두근대는것..!
pompon8318
아니 근데 어디 극장에서 푸마 씨엡이 나오는거에요...? 나 누가 극장에서 푸마 씨엡 봤다고해서 오늘 슬쩍 카메라 준비 하고 있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나오더라고...😔 폼무룩
m_mdud
푸마 훈남
BTS_jiminlovely
****YeDa 푸마신발안사냐 예를들어 나랑 커플
justmine1013
푸마 매진이라네ㅋㅋㅋㅋㅋㅋㅋ 게 대박적

푸마 블레이즈 방탄소년단 광고 애들 포토팩 방탄 팬싸 정국 신발 마블 STAR_BTS__

From Twitter

_mustardmon
푸마 온라인 주문했다 사실 실제로 덕심버프 빼고 오면 오!!! 잘빠졌네 정도는 아니었다.. 마블 모델들은 더더욱 그럿타...ㅎ... 하지만 작은 사이즈일수록 조금 더 괜찮아보이고 덕심버프 장착하면 괜천타...*
indigo_sugaboy
****SISI 쉬시는듈알았더니만 언제 이런 고퀄의 푸마를 쪄오셨다요8ㅁ8 엉엉어러엉 너무 햄보케.......💕💕💕저 단체즁엔 이사진 젤죠와하는거어뜨케아시구ㅠㅠㅠ❤️너므ㄴㅏ은혜로운것ㅠ 왜 알티는 한번밖에안대냐 틧생키야
ya_an9
검ㅅr외젼을 3번이나 봤는데 영호ㅏ관에서 푸마광고 한번도 안나온거ㅓ 너무억울하다...
bbbouobbb
****SISI 마자요 ㅠ ㅠ 푸마 일 넘 잘해서 애들 예쁜 ㅜ ㅜ 진짜 계속 예쁜사진 뱉어주는,, 그래도 정말 잘그리셨어요 ㅠㅠ행복합니다
Rangboo_bts
푸마 블레이즈 포토팩 택포나 등포 1.5에 사면 호갱인건가
INO_SISI
****uobbb 그렇습니다....저 보자마자 이건...이건 그려야해...!! 하고 시작했는데 넘나 안그려져서 오래걸렸네요ㅠㅠㅠㅠㅠㅠ진짜 애들 표정 넘나 잘지어요ㅠㅠㅠㅠㅠ푸마소년단 포에버...ㅠㅠㅠㅠ
gwang_eo
방에있다갘ㅋㅋㅋㅋ밖에서 런 들리길래 나갔는데 푸마광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블레이즈블레이즈블레이즈난멈출수가업서

푸마 블레이즈 방탄소년단 광고 애들 포토팩 방탄 팬싸 정국 신발 마블 jfdvhg1022

From Twitter

so_0327_so
****JIN_52220 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푸마너뮤 좋아
bbbouobbb
****SISI 헉 푸마 이 사진 굉장히 쩌는 사진 아닙니까ㅠㅠㅠ이노님 그림으로 보니 더 좋군요.. ㅠㅠ흑흑 사랑해요
indigo_sugaboy
****SISI 우와아아아아악!!!!!!!!!!!!!😍이노사마!!!!!8ㅁ8이것이왠 서프라이즈 푸마소년단!!??헐헉헉헉 너무죠와 너무까리해!!!!!애들너무이뻐요!!!!!💕💕💕진짜 죤나금손을 넘어 신의손8ㅁ8
sugar9916
****uckle 푸마가방😍
ojmin0620
푸마 팬싸 넘나 가고싶은것...팬싸 당첨되는 100명중 한명이 나였으면🙏
INO_SISI
푸마 슙국즴~~!
vnijn1
퓨마야 푸마여 젠ㄴ장

푸마 블레이즈 방탄소년단 광고 애들 포토팩 방탄 팬싸 정국 신발 마블 6VitB9

From Twitter

V_holic1230
내일은 편안?하게...딥디 주문하고 인형이를 하나 더 선택해서 주문하고 담요를 하나 정국이꺼 살까봐ㅠㅠ 주문하고 봄 맞이ㅋㅋ옷을 좀 주문하고 그담날은 푸마를 쳐들어간다...^^ 연말정산의 기쁨?을 이런식으로...😌😌😌
rondo829
혼자서 영화보러 갔는데 만석이더라 맨 앞줄에 앉아서 힘들게 광고 ? 를 보는데 상상치도 못하게 그 큰 스크린에 푸마 블레이즈 광고가ㅋㅋㅋㅋㅋㅋㅋ내 신발도 블레이즈였는데... 수치스러워....
0_BTS_0
님덜 푸마에서 블레이즈나 요즘 나온것만 사야 포토북 포스터 주나염?
SR_BTS
푸마에서 가방사도 포토팩주나 블레이즈 사야 주는걸로 알고잇는데
uptone_by
헐 영화관에서 푸마.....
hyerim7777
헐 나 영화보러 영화관 오ㅓㅆ는데 푸마광고나옴...큰 스크린에 애들 나오니깐 뭔가 뿌듯하면서 뭉클하다...
ppsshh_11
****g0520 아빠가 푸마가서 포토팩 달라고 구걸하면 준다고 받아오랰ㅋㅋ

푸마 블레이즈 방탄소년단 광고 애들 포토팩 방탄 팬싸 정국 신발 마블 pompon8318

From Twitter

w_w901110
****iiiiii 푸마아냐?
taedbs
.....푸마에서다른거사도 포토팩줘?
JessicaJaguar09
****twt 티비틀다가 우연히 푸마 광고나오는거 봤는데 너무 신기하고 너무 좋고 그래요ㅠㅠㅠㅠㅠㅠ내 가수지만 정말 자랑스러워요 사랑해 방탄 초심잃지말아요😍❤️❤️❤️❤️
suga390
****in_s2 시골에서 집오는 길에 신세계 백화점 가서 푸마 달려가니까 마블 흰색은 주문해야하고 블랙은 완판이라 동네 아이즈빌에서 사려는데 아이즈빌도 마블 다 나가서 내가 사는곳 푸마에 전화로 찾는데 마블은 없고 핑크 찾으니까 내 사이즈로 딱
hugbts_o3o
석찌 푸마 스캔본이넘나예뻐서 바꿨는데 에비츄가 벌써그리오...8-8
0613_0227
푸마 광고 풀 버전보고, 아육대도 봤는데 그게 문제가 아니고 내 아이돌 너무 완벽해요... 다 잘해 다... 결과를 알고봐도 어쩜 이렇게 다 멋진지 큰일났네... 이 정도면 병이죠...? 방탄병... >-<
Geniful39
****_gyhuji 푸마에서 푸마 공식에서 나온 말 빼구 믿지말라는 말까지 했담미다!

푸마 블레이즈 방탄소년단 광고 애들 포토팩 방탄 팬싸 정국 신발 마블 themins39

From Twitter

Peachsung
와 영화관에도 푸마광고 나오네
jungkkook09
****k__X2 락앤락 님~ 좋은 자료 잘 보고 있어요: 정국이 푸마 스캔본 위에 링크가 잘못되어 있는 것 같아서 멘션 보냅니다😊
ak47zld120
****l 푸마 돈을 많이 쓰나봐 네이버에서도 떴어 유후
kkya_rue_ruek
****e_dear 근데 매장가니까 사람많더라 ㅎ 친구 뭣도 모르고 나 따라갓는데 야 근데 푸마 사람없잖아~!이러더니 매장쪽 보고 놀랫엌ㅋㅋㅋㅋ
218x407
오늘 푸마가서 저.. .. 헤어밴드.. .. 하얀색.. .. 했더니 예쁜 언니가 앗.. .. 제성해요 ㅠ ㅠ 하얀색은 아직 안들어 왔고 언제 들어올지는 저희도 몰라요 ㅜ ㅠ 하셨다 샹 죽어야 하나
flower_clouds
맏형과 막내의 조합...💘 #방탄소년단 #BTS #진 #jin #정국 #jk #푸마 #puma
flower_clouds
너무 하얘질까봐 더이상 보정을 못하겠다😂 #방탄소년단 #BTS #슈가 #SUGA #푸마 #puma

푸마 블레이즈 방탄소년단 광고 애들 포토팩 방탄 팬싸 정국 신발 마블 Aryn_1230

From Twitter

Myang_030
푸마 광고 엄청 하네.......
Fe_dolphin
푸마 패딩 입고 위장하면 너무 뻔한거 아니냐구요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봐도 카메라든 방탄인것ㅋㅋㅋㅋㅋㅋㅋ
nhs4041
갑자기 푸마 광고 나와서 .. 블레이즈 빨리 사야하는데..😂😂
agne1207
운동화를 새로사야해서 그냥 홈플 세일한다고 듣자마자 사러갔는데 옆에 푸마거 쭉있길래 혹시하고 봤는데 블레이즈가 없었다.. 사실 있었으면 전재산 다털어서 살까했었어.. 왈칵
sugar9916
아육대계주내일하지??????엄마랑푸마매장가기로햇는데 애들나올까바못가게써
twinkly_B
푸마광고 긴거 나도 보고싶은데,,
ha_deul
푸마네...

푸마 블레이즈 방탄소년단 광고 애들 포토팩 방탄 팬싸 정국 신발 마블 Atti_0613

From Twitter

ha_deul
패딩 푸마니...?
ring56667
푸마광고 뒷부분봤다. ㅋㅋㅋㅋ
LaPetitPomme
푸마 사랑해요... 수니들이 몰리는 곳이 어김없이 물량투하..
MOZZIMIN_S2
비키트가 푸마 좀 본받았으면 조케따 쪼옴
MOZZIMIN_S2
헐 방금 광고 봄? 푸마 광고영상 울애들 1분 30초? 짜리 올라옴!! 그러고 바로 아육대 시작!
99_11_20
아육대 전에 푸마 1분 넘는 광고나옴 개사랑해
salad_0309
아육대전 푸마광곸ㅋㅋㅋㄱ최고다..♡

푸마 블레이즈 방탄소년단 광고 애들 포토팩 방탄 팬싸 정국 신발 마블 V_holic1230

From Twitter

hl_sopin
아육머 직전에 푸마 광고 풀로 나왓다 매우당황
itmeans2dew
와 푸마 작정했나봐ㅋㅋㅋㅋ 지상파 광고에 1분30초짜리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와 ㅋㅋㅋㅋ 열일한당ㅋㅋㅋㅋㅋㅋ
JK_9191
푸마 광고 세 번째 봐써
BTS_benediction
우와 아육대 시작하기 바로 전에 푸마 광고했는데 저렇게 긴 푸마 광고 처음봄... 원래 저렇게 긴건데 잘라서 나왔던건가...? 진짜 런 일절이 통째로 나옴...돈텔미바이바이 여기까지...와...진짜 길다...나만 처음보나ㅋㅋㅋㅋㅋㅋ




푸마

푸마 블레이즈 방탄소년단 광고 애들 포토팩 방탄 팬싸 정국 신발 마블 m_mdud

푸마 블레이즈 방탄소년단 광고 애들 포토팩 방탄 팬싸 정국 신발 마블 JessicaJaguar09

푸마 블레이즈 방탄소년단 광고 애들 포토팩 방탄 팬싸 정국 신발 마블 0613_0227

푸마 블레이즈 방탄소년단 광고 애들 포토팩 방탄 팬싸 정국 신발 마블 flower_clouds

푸마 블레이즈 방탄소년단 광고 애들 포토팩 방탄 팬싸 정국 신발 마블 flower_clou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