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코코아 베라 승리 승리팀원 마피아챗 엄청 정준영 프랑스 아이스크림 여행

Posted by 마리쉐
2016. 2. 10. 18:07 ALL

CRACKED_BISKIT
****manghal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벽하져~!~! 헤헤 뱌님두 꼭 드셔보세여 스위스미스...
2ScHan_v_c
****v_c 스위스~
CRACKED_BISKIT
초코-민초-스위스미스 코코아 파인트...
coma1006
****Qjqjjq 헐 존맛탱이스럽게 생겼어요 8ㅅ8 이름이 스위스미스예여?
spring9766
****ritnSowji 야메로.... 아 파라켈은 스위스인가 스웨덴이라던거 같던데 파라켈 호문모양 아님 아조트 모양으로 줄거같다 겁나
_nuin
이거 먹구싶으면 "싱글레귤러 콘에 스위스v미스v코코아 하나 주세요 해피포인트 카드 있어요" 라고 주문하면 됨 친절
_5241110
****ce_Kongbin 스위스미스 젼나 마시쪙

스위스 코코아 베라 승리 승리팀원 마피아챗 엄청 정준영 프랑스 아이스크림 여행 unjjy

From Twitter

mdic301
케이스위스가서 신발사고 올리브영 가서 스위스미스샀는데 동생한테 자연스럽게 있다 케이스위스 마시자 했음ㅋㅋㅋㅋㅋㅋ
Bang_K_Man
****rudRns 단어만이죠? 스위스.
Epiphania_
아 진짜 생각할 수록 너무 웃긴다 샤이니의 어느 멋진 날에서 일본 종현 영국 민호, 키 스위스 태민 이렇게 가고 온유는 어딘가의... 휴양지...를 갔는데ㅋㅋㅋㅋㅋ 사람들이 민호에게 너무 친절함 내 살다가 런던 인간들이 저렇게 상냥한 거 처음 봄
HAPPY_NARU_
그러고보니 파리랑 스위스에선 한국인 되게 많았다
fondueDk
****ueDk 게다가 스위스라 세 번이나 할 수 있다고~!
snoweuns
근데 진짜 신기하다. 스위스사 비타민을 먹다가 센트륨으로 바꿨더니 며칠 못가 책상에 5-6시간도 앉아있을 수 없게 되었다. 센트륩 먹을 땐 비타민B를 엑스트라로 먹었는데도. 그래서 혹시나 하고 오늘 스위스 비타민을 다시 사와서 먹으니 또 쌩쌩해짐..?
Christeen0614
****uegt 나도 스위스 꼭 가야지

IwkwQjqjjq
ㅠㅠㅠㅠㅠ스위스미스 죤맛
before100m
스위스 여행기 또 보고싶다 리더님이랑 막둥이 #어린왕자 물결물결 울보 #려욱 로프 타다가 울었대요 물결물결
junajn17
앤캐있는경우에는 노르웨이나 스위스급 복지라고 생각하는데 아닌경우에는 너의 목숨을 살려두는것을 감사하게 여겨라<<이정도 인식
Twit_Agatho
****D 일단 잘못 태어났어. 스위스나 .. 네덜란드에서 태어났어야 했어..
Tower_1222
스웨덴 스위스 #자신의_자캐_복지_상태는
HAPPY_NARU_
스위스 눈오기 시작함
Bay_Bacon
스위스미스~~~~

스위스 코코아 베라 승리 승리팀원 마피아챗 엄청 정준영 프랑스 아이스크림 여행 heimish_u

From Twitter

maboo_chu
인형선물 신발사이즈확인 스위스미스 반지갑니트체크 레모나통 소니엔젤 식혜 반달빗
JKaninkel
나 베라 사줘 ㅠㅠㅠ 스위스미스 코코아 먹고 싶어ㅠㅠㅠㅠㅠㅠ 하루에 한 번씩 머거야 대 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
Pearl_51
하.... 스위스미스코코아... 밥 안먹어도 배부른 맛이다
inbeom
메디슨볼 하나 있으면 메디슨볼 플랭크도 되고 스위스 볼 크런치 할 때 중량배가도 시킬 수 있고 좋겠는걸
maron_mell
****icake0_3 아 시밗..핫초코....나 어서 베라가서 스위스미스그거사서 침님ㅁ태그해야함 분조장오내
DO_aqua0112
****dd1414 우리 집에두 있다~😄 마시써 스위스미수!
MinJi_L
헤일시저,스위스아미맨 두작품 다 다른의미로 굉장히 기대됨 ㅋㅋㅋ 폴다노오오오오오😍

FrancisS_HWSS
****ne_HWSS 흐응. 난 또 존나 스위스가 나올 줄 알았네. 하긴, 그 말이 우리 상황에 좀 잘 맞아야지. 안그래?
saturn_s2
****l_51 아까 먹었는데 스위스미스 진짜 맛있더라구요....♡ 저도 더블주니어로 먹을걸 ㅠㅠㅠㅠ
manealkim
****dd1414 헉 맞아여..스위스미스...이번에 베라에서 나온거 드셔보셨나여!!!존맛이에요ㅠㅠㅠ진짜 파인트 꽉 채워서 꼭 먹을것...임니다..
a1ami_
****gdum 스위스미스 기냥 코코아도 쬰맛
Pearl_51
헉 나온김에 베라먹어야지 스위스미스 더블주니어 할인...
9thcookies
그래도 스위스미스 코코아는 먹을거야
plingdum
****i_ 스위스미스쫀맛

스위스 코코아 베라 승리 승리팀원 마피아챗 엄청 정준영 프랑스 아이스크림 여행 jet_bye01

From Twitter

jongdd1414
코코아는 역시 스위스미수 ! <지저분
WoojinJSA_bot
그럼 이제, 스위스로 돌아가심네까?
_5241110
****ce_Kongbin 스위스미스 핫쵸코브랜드인데 마싯쪙 0
9thcookies
오늘은 왠지 기분이 좋으니 스위스미스 코코아를 먹어볼까
Prince_Kongbin
베라 믹스엔쉐이크 스위스미스 어찌고저찌고 이달의 맛 맛있어염 ㅅ
Lucid__L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민트향 초콜릿 칩, 스위스미스 코코아
Square11_South
****lus_Sq11 SYSTEM 스위스 고유어라 할 수 있는 레토르망스 어의 어원과, 그 분포 및 분화 과정 등 세세한 것을 적어두었다. 아무래도 그런 과도 가봤던 것 같다.

스위스 코코아 베라 승리 승리팀원 마피아챗 엄청 정준영 프랑스 아이스크림 여행 facebook_bul

From Twitter

sh08169
스위스미스 코코아 맛있어
gjgjndkl
약관 26살의 스위스 특허청 직원이었어
yyurriyuri
****riyuri 헐 우리 준영이두 너무 욱겨...스위스까지가서 남자랑 와인 마시구.....ㅎㅎㅎ 사람들이 왜 다들 이케 개그를 치냐...아 기엽다 웃기다ㅎ
SeoJisu_bot
알잖아. 엄마가 얼마나 아빠 옆을 떠나고 싶어 했는지. 스위스에서도 3년정도 숨어 있었지. 유럽지사에 전담팀까지 만들어서... 모셔왔잖아, 엄마. 그런데도, 엄마 돌아가시고 몇 년 동안 많이 힘들어했잖아, 아빠.
ysline99
****eMinisterKR 한국어, 한자, 일본어, 러시아,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주한유엔사,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주일후방유엔사,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주한중감위, 스위스 스웨덴, 정치 경제 사회 문화,
dosadukdo
****gsoul 왜 늙어따고 쪼메주노? 스위스은행 다털어야는디
HyukT3T
스위스미스 코코안가 그거 먹어 봣는데 노맛이야 맛잇긴 한데 배라에서 먹기 아까운 맛? 빵빠레랑 ㄹ 존똑

스위스 코코아 베라 승리 승리팀원 마피아챗 엄청 정준영 프랑스 아이스크림 여행 FairyJUDE03

From Twitter

E_close6
****iae 15박16일로 서유럽 쪽에 프랑스, 스위스, 이탈리아 세 나라 갔다와요~ 조심히 다녀오겠습니다 ^-^!!! 그리고 바다 고정 애칭은 제가 고민해볼게요 😇 지애님의 말은 듣지 않는 것이었다 그리고 마지막 ㅋㅋㅋ 이모티콘은 또 왜
spaceastrium
****oid 스위스 장인들이 한땀한땀 깎은 미려한 텍스쳐
redgari1
스웨덴, 덴마크, 스위스 등 마이너스 금리를 도입한 국가에선 은행에서 돈을 빌린 경우 이자를 내지 않은 채 원금이 감소하는 현상이 나타남. 반면 은행에 돈을 맡기면 보관료를 내야 해 저축은 손해이고 소비는 미덕으로 여겨짐. #매세지160210
BY4BH
오늘 점심은 핫케이크랑 스위스미스핫초코다
dryungkhan
듣도 보지도 못한 브랜드가 명품이란다. 몽크로스 스위스. 귀국 후에도 거의 매년 다녀왔어도 전혀 알 수 없는 이름....명품을 워낙 좋아하는 국민인지라...답답..
OPENSCALE
고풍스럽지만 새련된 스위스 쮜리히 거리.
pota_sb91
조아조아, 캔들도 다시 주문했구, 커피 캡슐도 하나 주문할까, 아니면 스위스미스만 주문할까 고민중

스위스 코코아 베라 승리 승리팀원 마피아챗 엄청 정준영 프랑스 아이스크림 여행 itsnotmyfish

From Twitter

Luis_Shim
****n1999 ****21 싸드운영비는 박양 스위스계좌 비용으로?
takeoff0301
스위스 칭군데 이름이 기억이 안나
ur_hfbunny
텐과 재현 즐거운 보드타기 포기하고 테용 위해 숙소 돌아와 침대에 눕힘 테용은 종일 콜록대며 숙소에서 아 오뎅탕 먹고싶어 노랠 부를 것이다 거긴 스위슨데
Han_De_59
스위스미스였다 근데 우유가 ㅓㅂㅅ어서 물에 타먹었더니 세젤싱거움 쪠끼랼
ur_hfbunny
텐의 첫 스노보딩 이야기 재현 : 아, 나도 중학생 때 사스페로 타러간 적 있어 텐 : 태용! 재현이랑 우리 스위스로 스노보딩 가댜!😄 태용 : 어 음 나중에
ur_hfbunny
테용! 스위스 가본 적 이써?!😀😀 아니 없는데 오 그럼 스노보딩 할 줄 알아?😀 아니 😮?
kingkanggaroo
스위스 몇신데 안자냐,,

스위스 코코아 베라 승리 승리팀원 마피아챗 엄청 정준영 프랑스 아이스크림 여행 ParisInstagram

From Twitter

HAPPY_NARU_
스스스ㅅ 스위스
Han_De_59
미스스위스인지 스위스미스인지 하여간 마시멜로코코아 끓여와야겠다
minerva_choi
스위스는 정말 살고 싶은 나라다. 독일어만 유창하게 할 수 있다면...
infiS2_
****owater 헐 부럽다..이번에 새로나온 맛도 먹어보고싶어 스위스미스 코코아ㅠ ㅠ
kwangsin
****of_pepper 오오오오 0!! 스위스미스 궁금했어요!!! 좋아요ㅋㅋㅋ!! 그럼 저녁 메뉴는 내일 생각을!! 8///8 도키도키//
Ace_of_pepper
****gsin ㅋㅋㅋㅋㅋㅋㅋ그렇다면 애프터눈콜을 막! 모닝콜 ㅋㅋㅋㅋ집 내려와서 넘 잘먹었더니 당장 생각나는건 없는데..디저트..저 베라 파인트 쿠폰있어요✌✨ 스위스미스 먹어봐요!!ㅋㅋㅋㅋ
Btler_bot
42-1. 퐁뒤 Fondue :: 긴 꼬챙이에 빵, 고기, 과일을 끼운 뒤 치즈를 녹인 소스에 찍어 먹는 스위스의 대표적인 요리이다. 치즈의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상큼한 과일이나 갓 구운 빵과 어우러져 매혹적인 맛을 자아낸다.

스위스 코코아 베라 승리 승리팀원 마피아챗 엄청 정준영 프랑스 아이스크림 여행 cheone0831

From Twitter

odOmyown
베니스 심플론 스위스 지날 때 이 엄청난 다리를 거쳐가는구나... 이거 글 속에서 다리 끊어먹든지 그 지점 달릴 때 본드를 열차 지붕으로 몰아 내든지 하라고 있는 거지? 신난다 ^0^ ㅋㅋㅋ
VIXX_LVU
배라 스위스미스 짱 맛있움
onetwonine129
****_ael 아...그러게요. 그럼 스위스로.
__H2CO3
7 음..스위스?
crazydog_myway
스위스퓨어 화장솜 시루콧토만큼 촉촉함이 오래 안가서 슬푸다
93angang
****hss ****uluvme ****younGV 역시 우리 것이 좋은 것이여 🇰🇷 저두 제대로 말해드림 다정이 프랑스 운영이 스위스 ? 연님 러시아 ?????
endand_on
트윗에서 본 세일정보로 올리브영가서 스위스미스 핫초코 2박스 사고 마침 떨어진 피지오겔 로션도 세일가로 데려왔다. 사은품으로 치약도 받고. 인터넷으로 사야하나 했던 숙제 해결. 트위터 만세!

스위스 코코아 베라 승리 승리팀원 마피아챗 엄청 정준영 프랑스 아이스크림 여행 shumaishuma

From Twitter

HONEYTOASTy
참고로 스위스여행에 동생 의견따위 없음...돈도 안내고 해외여행 한번도 간 적 없는 애의 의겨따윈 받지않겠다..는 아니고 그냥 가는거 자체를 안 믿겨함ㅋㅋ아는게 없고 알아보려는 의지도 없고..
ttaann____
스위스존멋
0903x0221
오빠 진짜 오늘 넘나 잘했던👍🏻 스위스 여행 즐겁게 잘 하고 계실라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잉수타 보고 싶으면 오빠를 스위스로 가게 하면 되겠구나.. ? 내일도 이쁜 사진으로 폭풍 업뎃해주세오👍🏻 남은 여행 재밌게 즐기고 오세요🙇🏻 ****0_jung
HONEYTOASTy
스위스에 15일정도 머물건데 5일정도는 이모가 사는 제네바에서 띵가띵가 쉬면서 도시 구경하고, 4일은 스위스패스로 루체른, 바젤, 취리히 등을 구경하고, 3~4일정도를 파리로 넘어가서 구경할건데 그럼 2~3일을 뭐하지..?
revesdenuit
스위스미스 핫초코를 정말 좋아하기 때문에 베스킨에가서 이 달의 아이스크림인 스위스미스를 시켰으나 너무 기대했던 탓인가.. 이거 완전 카라멜 소스가 없는 구구콘맛이잖아..
Mignon_GDXVI
****ithyou 베개가 젖어요..?! 8ㅁ8 동공지진.. 엄마미소가 나와요..?! 왜때무네? 어디서? 도대체 왜? 스위스라니 넘나 낭만적이잖아요 ㅠㅁㅠ!!! 요를레이요호-!!! 베빅님 넘나 낭만적이세요!!
tttaejji
노래하는 정준영 오랜만에 보는데 존멋이다. 오빠 스위스 좋죠?

스위스 코코아 베라 승리 승리팀원 마피아챗 엄청 정준영 프랑스 아이스크림 여행 cinam39

From Twitter

bb_withyou
****on_GDXVI 미뇽님 글 읽으면 감정이 바로 이입되서 읽다가 베개가 젖어있고, 엄마미소 지으며 볼 때가 있어요. 그런 점에서 생각해 볼 때 스위스가 생각나요. 추운데 난로같은 미뇽님 글 읽고 따스해지는 기분 🙏🏻💕 또 스위스하면 초콜릿이
white_bear_0707
와 베라 스위스미스 초코 존맛...ㅜ..
2JJong_
****uegt 이욜 이제 스위스 사진으루 프사바꾸는게 어땡☄☄☄☄🙈
ro_ha_night
****ANAIVE 그냥 어느나라 그런건 모르겠구 여름과 가을 사이의 스위스 같아
goorera
스위스 안락사 관광코스 만들어서 가실 분 비행기표 편도만 끊으면 된다
ro_ha_night
****ANAIVE 스위스의 작은 마을
boicestar_99
여러분 정준영 이종현 인스타를 팔로하시면 서로 같은 장소에서 서로 찍어준 사진을 볼수있습니다 커플미 낭낭한 이웃주민의 스위스 여행기

스위스 코코아 베라 승리 승리팀원 마피아챗 엄청 정준영 프랑스 아이스크림 여행 sinabeuro_2823

From Twitter

aqu_abell
하악 스위스 쪼꼬렛 존맛
inbeom
#돼지탈출 엘립티컬 17km 사이드밴드 20kg * 20 * 5 렛풀다운 50kg * 15 * 4 스위스 볼 크런치 25 * 5
rmarka500
음...베라 스위스 초코인가뭔가 그거...그거 맛나요 구구콘 큰 통에 넣어파는 그맛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렴한 맛이닼ㅋㅋㅋ
mohc10E
봅슬레이 보는데.. 우리나라랑 스위스랑 기록이 똑같아서 은확보였는데 마지막 러시아가 늦어서 둘다 금되니 서로 부둥켜안는데 귀엽... 다른나라지만 서로 금인게 좋은거시다!!!!!
1won_woo7
****en_ 응응 내일은스위스~!~!~!~!~!!
snt7s
스위스미스 코코아 어디서 팔지... 오프라인에서 사서 당장 마시고싶은데 카르디에 파나 내일 사러갈테야
ZOE_1221
****506 스위스미스 코코아 그거 맛있음

스위스 코코아 베라 승리 승리팀원 마피아챗 엄청 정준영 프랑스 아이스크림 여행 heyjude_august

From Twitter

temperature171
스위스까지 계속 차를 밀고 갈 거예요?
NoaHeaven_
****abel 헉 스위스 어쩌고 초콜렛도 맛있지!
rmfo9890
스위스 뽐뿌 지대로 버킷리스트에 추가해야징~
Milte_HQ
****oujours 이즘님 문체는 깔끔하면서도 청아한ㄴ느낌이라 음음 스위스가 생각나네욘!
llllxiulove
스위스는 왜 직항이 없는것인가...
Lune_Calli6
****3070_tuna 음..? 스위스.. 꼭 이민거고 싶던 나라였는데.. ??
hino3070_tuna
****_Calli6 스위스...? 응?

스위스 코코아 베라 승리 승리팀원 마피아챗 엄청 정준영 프랑스 아이스크림 여행 ChaletTnL

From Twitter

real_awesomebon
****y23w 파리랑 스위스쪽도 다녀오세요~ 영국에서만 일주일 보내는거 너무 아깝고 파리는 진짜bb 파리에서 한 이틀? 정도만 있어도 괜찮아욤
9thcookies
****reozyu 스위스
Ci_tieno
****_tiger - 수학, 국어 - 흑마법 - 스위스 - 메론빵 - 그럼요.
zwei_tausend
****sawa_Ruby_ 그 스위스미스 코코아인가 사면 500원 할인해주던뎅...
0_0____6_6
****mworld 헤헤 네에!!! 지금 스위스 알프스 ? 에여!
mellow_X0
****dv27 음? 그런가? 그래도.. 맛있는 핫초코 맛이지 않나? 스위스미스 꽤나 맛있는 건데...
onca_the_west
어머니 스위스미스가 먹고싶사옵니다

스위스 코코아 베라 승리 승리팀원 마피아챗 엄청 정준영 프랑스 아이스크림 여행 himchansdimple

From Twitter

minor0304
배스킨 스위스미스 정규메뉴 됐으면 좋겠다 아이스크림 안 좋아하는데 부드러운맛 좡좡맨임..
fpahs__
****comm ㅋㅋㅋㅋㅋ옹냐ㅑ이제 스위스안가 아직 초코렛처리못함ㅂ
H2D_comm
****s__ ㅋㅋㅋㅋ아스위스여꾼 지금은 한국이지?
fpahs__
****comm ㅋㅌㅋ ㅋ ㅋㅋㅋ아나..첫인상을 지캿어야됫눈데.. 논노 스웨덴아니라ㅏㅏ스위스 끄덕
Reisen_for_you
****barsibar 이달의 맛도 맛있어요! 스위스미스 코코아!
_Noong
어울리는 베라 아스크림 하랑: 마법사의할로윈 티엔: 쿠키앤크림 마틴: 써리원숭이 다무: 바람과함께사라지다 이글: 블루베리파나코타 벨져: 슈팅스타 히카르도: 엄마는외계인 까미유: 초코나무숲 제키엘: 민트향 초콜릿칩 아이작: 스위스미스 코코아 먹구싶다
witty_0610
****124 언니ㅠㅠㅠㅠㅠ 베라 2월 신메뉴 너무 맛이써ㅋㅋㅋㅋ♡ 스위스미스!!♡♡

스위스 코코아 베라 승리 승리팀원 마피아챗 엄청 정준영 프랑스 아이스크림 여행 its_cape

From Twitter

hqdaichi
님들 스위스 미스 베스킨 존맛이에요,!!.!.!!.!.!.!!!!진짜 코코아맛
sun7670
스위스 친구 아니 언니다..외국인 친구 생겼다.나도. 언젠가 놀러가면 만나야지.ㅋㅋ전 직장을 다니면서 얻은게 그래도 있었네. 하는 느낌. 인생 최고의 힘들었던 기억은 사라지고 사람들만 남았네. 하는 느낌.
ejh19900515
****tieYH 와 근대 진짜 부러워여ㅜㅜㅜㅜㅜㅜ스위스ㅠㅜㅜㅜㅜㅜㅜ
Intella_GV
****_Rose_GV 스위스 가는 비행기 티켓. 살랑살랑, 티켓을 흔들며 요염한 미소를 지어보였다. 우리 집 가는 티켓이지.
my_angel_shiki
****mrenderer 그런 것 같아요...! 저는 일본산 초코랑 스위스랑 벨기에 좋아해요...! 페레로는 수능때 엄청 먹었더니 지금은 쳐다도 안보고 있구...
cry_WII
****st8_WII 멋져요! 작업인 같은걸요! 허름하고 낡은 앞치마를 내려다본다 으음.. 저는... 역시 스위스나 아프리카는 모르겠어서.. 다른 것같아요 있었던 곳이요.. 추욱
0_0____6_6
놀랍게도 파리보다 스위스 알프스가 더 잘 터짐

스위스 코코아 베라 승리 승리팀원 마피아챗 엄청 정준영 프랑스 아이스크림 여행 DavidDHKK

From Twitter

ssk4jong
#정준영 #종현 #스위스 #유럽 #여행 폭풍 업뎃 모음-3 출처- ****finger ****uegt 계속되는 폭풍 업뎃에 함께 여행중인 느낌적인 느낌? #郑俊英 #鄭俊英 #JJYBAND
kimminjung1846
이쫑 스위스만 31개야...
cry_WII
****st8_WII 머리는 더 짧았고.. 말끔한.. oO 상상해보았다 지금도 멀쩡해보이세요! 깜짝 놀라버렸다 돌아가기전에 아 아무래도 스위스 가고싶지만, 다른 세계인것같다구.. 생각해서.. 무리일것같으닌까요 볼수있음 좋겠네요!
BTS_Creme
****nny__S 스위스미스 먹은고야? 😮?
cry_WII
****ll 그런가요? 그. 그 그치만 선생님은 어른이닌까.. 어른은 안 오는 게 좋다는 생각이 들어서요..! 끄덕 그, 그... 아쉽네요! 끄덕 스위스에 있는 그림이 보고싶었어요! 저 저 저도 못가겠죠 다른 세계란 땀 땀
leeeeleelee
****015 ㅋㅋㅋㅋ히히 아이밈이랑 호아밈이랑 스위스다아 신난다아
AL_Wll
****WII 아아... 오리부인이란 분, 꽤나 멋있는 자기이신걸까요-? 보고싶어라. 푸흐흐 스위스, 거긴 어떤 곳... 엑? 왜요!?

스위스 코코아 베라 승리 승리팀원 마피아챗 엄청 정준영 프랑스 아이스크림 여행 Hecatia_RPA

From Twitter

mywaymymy
스위스 영업 쩐다요...ㅠㅠ
leeeeleelee
****015 ㅋㅋㅋㅋㅋㅋ저도 데려가욬ㅋㅋㅋ 스위스 초콜렛..
cry_WII
****ll 귀여움을 주려고 하면 끝없이 빠져버리시는 분이셔요! 엄청 열정적인 취미를 즐기시는,...! 끄덕끄덕 갈수있으면 좋겠어요! 저도 스위스 가고 싶은걸요 끄덕 손을 모았다 선생님이 오시면 어. 어....여 역시 안오는게좋을지도?!
113x015
****eleelee ㅋㅋㅋㅋㄱ여차하면 아이님이랑 스위스로 도망가기로 했어요 소근
113x015
****x1216 아 스위스 좋죠 얼른 표끊읍시다 ㅈㄴ
ROCK_with_JJY
준영이 지금 스위스가서 졸ㄹㄹ라 신난듯하다 ㅋㅋㅋㅋㅋ애기 조은거만이보구와ㅠㅠㅠㅠㅠ인스타열일 ㅋㅋㅋ
Moka_WII
****WII 스위스는 저희쪽 세상인걸요?

스위스 코코아 베라 승리 승리팀원 마피아챗 엄청 정준영 프랑스 아이스크림 여행 S_3HO

From Twitter

Letsbuysilver
****una309 맞아. 옛날 스위스 시절 너나 내 방 같은 곳에 틀어박혀 침대 위에 노트북 펴놓고 미드 달려야 하는. 근데 스테이크ㅎㅎㅎ 니네 너무 귀여워ㅎㅎㅎ
MellyKMK
신라면 광고에 융프라우 나오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젠 스위스 융프라우에서도 신라면을..' 이런 컨셉으로 나오는데 융프라우에서 다같이 쿠폰 내밀고 신라면 먹는 한국인들 생각나서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
ar1854
주변인들이 그녀를 범죄자 성향으로 분류할 만큼 죄의식이 남달랐다고 하는 노년엔 인간 혐오가 심해져 스위스 어느 곳에서 혼자 고립해 살았다고 하는 하이스미스가 쓴 유일한 사랑이야기
Moka_WII
****WII 스위스는 왜요? 갸웃갸웃
cry_WII
****_WII ....?! 이상한 동네네요! 아니 그림! 뭔가 날개같기두 해요 으음.. 으음.. 스위스 엄청 작네요! 좋아라!
yoosh1377
스위스 미스 그렇게 엄청 맛있진 않음
August8_WII
****yeom_WII 가끔 있어요, 엄청나게 무서운 의사님! 네, 스위스에 도착하면 전보를 넣어주세요? 그러면 한 걸음에 만날 수 있을테니까! 그전에.. 오늘도 힘내서 다녀와야 하겠지만요? 꾸당..

스위스 코코아 베라 승리 승리팀원 마피아챗 엄청 정준영 프랑스 아이스크림 여행 ssk4jong

From Twitter

unname_WII
****st8_WII 프랑스... 요즘은 자주 갈 수 있게 되었는걸요..? 갸웃 저,저는 돈이 없어서 모,못가지만... 스위스... 멋져요.
cry_WII
****_WII 나라가아니예요!? 깜짝 스위스는 어디에있나요? 가까울까요?
Moka_WII
****WII 러시아는 맞지만 아프리카는 나라가 아니예요. 앗, 스위스. 들어는 봤어요. 직접 가보지는 못했지만.
sweetieYH
****9900515 스위스로 신행간 느낌ㅋㅋㅋㅋㅋㅋㅋ
cry_WII
****_WII 나라! 이것도 러시아 아프리카같은? 아 그러고보니 혹시 스위스라고 아세요?
ryuhan_138
베라 스위스미스인가?? 맛있다 존맛
ladyenaak
****__1227 아ㅏ 미친 그런거면 당연히사야져 머해여 빨리사여 미떼 이십개먹을가격으로 스위스미스 100개먹어여

스위스 코코아 베라 승리 승리팀원 마피아챗 엄청 정준영 프랑스 아이스크림 여행 ssk4jong

From Twitter

5_RENEW
스위스미스 코코아 아이스림!
ladyenaak
****__1227 그 스위스미스 그거 한상자에 오십개넘게잇엇는데 만원 조금 넘게잇다고 하더락우여 지금 엄마한테 가격물어봣졍
cry_WII
****st8_WII ...! 저, 정말요! 저 지금 무지.. 무지.. 두근거리는데 이게 사랑일까요? 손을 모았다 분명 이쁠거예요! 어거스트씨의 그림이닌까요! 고개를 세차게 끄덕였다 스위스! 꼭 가게 해주세요! 꾸덕!
ladyenaak
****__1227 핫초코 스위스미스?맞나 그거아님 추천안할ㄹ래영 :3:3:3:3:3
Eleanor_Ko
****nor_Ko 엄훠~ 이 칭구 왜 스위스 있나 했더니 교환학생 갔구낭!
August8_WII
****yeom_WII 네, 네. 스위스. 본가는 시골에 있지만~ 지금은 나와있으니까? 와서 아틀리에도 구경하고.. 그림도 보고가요? 맛있는건 보장할 수 없지만! 멍청하게 웃는다 같이 술도 마셔요?
WooKyeom_WII
****st8_WII 아하- 스위스, 베른. 알겠어요. 꼭 갈 테니까-? 아냐, 아냐. 어떻게든 찾아보지 뭐-

스위스 코코아 베라 승리 승리팀원 마피아챗 엄청 정준영 프랑스 아이스크림 여행 ar1854

From Twitter

August8_WII
****yeom_WII 어, 정말요? 나! 난 스위스에 있어요. 베른에 있는데, 골목골목 잘 따라와야 아틀리에가 있어요? 숨어있어서 마중가지 않으면 못 찾아 올 것 같아요! 만나러 와주면 기쁠텐데..! 좀 기대하는 눈치를 한다!
organic139
****omu ㅋㅋㅋ 이번에 나온 미스스위스도 맛있어~
waltz_goes_on
스위스미스 맛보기하고 살걸 존노맛
ssk4jong
#정준영 #종현 #스위스 #유럽 #여행 폭풍 업뎃 모음-1 계속되는 폭풍 업뎃에 함께 여행중인 느낌적인 느낌? #jungjoonyoung #郑俊英 #鄭俊英 #JJYBAND #1박2일 #헌집새집
dalsushi
****KRY1106 스위스 그거 맛있어여??? 먹어보고 싶긴 해여 그거 ㅋㅋㅋㅋ
HS_HKRY1106
****ushi 요번에 나온 신상 스위스 그것도 괜찮구...으음....민트초코아니믄 쿠케앤크림요. ㅎㅎㅎㅎㅎㅎㅎ
dalsushi
****_zzang_ ㅋㅋㅋㅋㅋ마자 저도 맨날 그것만 먹었는데 좀 새로운 거 먹고 싶어져서옄ㅋㅋㅋㅋㅋㅋ 미스스위스였나 그것도 궁금하구

스위스 코코아 베라 승리 승리팀원 마피아챗 엄청 정준영 프랑스 아이스크림 여행 jjyluna

From Twitter

94_GOAT
배라 스위스미스코코아..내 최애인 바람과함께사라지다의 자리를 위협하는 맛
waltz_goes_on
배라 스위스미스 사와땨
cry_WII
****st8_WII 그.. 그.. 저 프랑스라든가 아프리카든가 모르는데 스위스도.. 모모르는 곳일것같아요 아니모르는거 맞아요.. 추욱 갈수있는 곳이라면 좋을텐데 어거스트씨의 그림 보고싶은걸요!
August8_WII
****WII 스위스... 끄응, 이럴 줄 알았다면 지리를 좀 더 자세히 공부해둘걸 그랬어요. 저택에 있을 때엔 몰랐네.. 같이 땀을 뻘뻘 흘린다 가까우면 좋겠어요! 오리머리의 나라, 꼭 가보고싶은걸요!
BooRomance
스위스미스 코코아나 하나 사먹을걸 단 거 많이 먹지도 못하면서 나는 왜 어쩌자고 파이트를 사온걸까 ..
BooRomance
gjf헐 세상에 스위스미스코코아 너무 내가 겨울마다 타먹던 스위스미스코코아 그 맛 그대로라서 행복해
cry_WII
****st8_WII 하늘을 그리시는걸 좋아하시나요? 저 하늘 좋아해요! 그.. 그치만 스위스가 대체 어딘지 모르겠네요.. 땀 땀 가까울까요?

스위스 코코아 베라 승리 승리팀원 마피아챗 엄청 정준영 프랑스 아이스크림 여행 ssk4jong

From Twitter

August8_WII
****me_WII 어어, 나는 스위스! 스위스에서 왔어요. 프랑스는 자주 갔는데 거긴 아직 한 번도 가본 적이 없어요! 요즘 세상이 흉흉해서.. 프랑스도 무서웠는걸! 거긴 좀 어떤가요?
kimsungho1955
美國에 경고 3 당신들 국가와 민족의 생명과 이익만 소중 하고 타 국가 민족의 생명과 이익은 무시? 한반도 에서 더이상 긴장 조성 말고 평화와 안정 기대 사드와 그 어떤 무기도 필요없다 아예 무장 해제 하고 스위스 처럼 중립국 되는 편이 나을것!
August8_WII
****WII 응, 응. 화가.. 그림그리는 일을 하고 있어요! 별로 안 팔리는 그림이지만요? 하늘을 그리는건 조금 힘들지만.. 잠깐 생각하다가 예쁜 풍경이라면 열심히 그려요! 나중에 오리머리도 아틀리에에 놀러올래요? 스위스에 있어요!
Moe_Kbot
날 폐업하게 만든 2006년산 보졸레는 어딨어? Whoa, whoa, whoa, whoa! 화이트 와인이 있잖아! And wha-- 스위스 치즈? 그리고 땅콩 버터? 그리고 감자칩? 그리고 화장지? Wha-what?!?
Draenei8080
****ChangHyuk ****lingbling 브룩스 미국국대인데 분데스서뜨는수비수 루스텐베르거는 스위스 청대돌풍주역
Henry_D_bot
****deforyou 음. 그렇군요? 성..이라. 그 쪽 생활권의 사람들은 여기와는 또 다른 문화를 가지고 있겠죠? 저도 다녀본 나라는 몇 되지 않지만.. 프랑스와 벨기에. 그리고 스위스의 분위기도 많이 달라서 놀랐거든요.
ShiningMoment25
샤어멋에서 태민이가 스위스에서 뭐샀었는지 아시는분 제보부탁드립니다.... 캡쳐환영....☆ 구일즈가 영국에서 뭐샀었는지도..... 오열 다 사갈거야.......

스위스 코코아 베라 승리 승리팀원 마피아챗 엄청 정준영 프랑스 아이스크림 여행 odOmyown

From Twitter

suyani30
산사람이 살아야지.. 대체 무슨 근거로 국민들 괴롭히다 죽은 친일자 박정희한테 들어가는 돈이 2천억이 넘는건지.. 스위스에 지돈으로 쓰던지..
JoMak__owo
베라 이달의맛 먹고싶다....스위스미스코코아ㅜ
Zoom_wildbear
****yeti15 와산엔 스위스마을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gejajaja
씨앤블루 멤버중 한명 인스타 팔로우가 되어있는데 스위스 갔나봐ㅋㅋㅋㅋㅋㅋㅋ그린데발트에서 신라면 먹구 있네ㅋㅋㅋㅋㅋ
poop_ginta
****o_for_poop 근데 절 결혼 못하지않아? 우리 안들어가면 안돼? 네덜란드나 스위스같은데 가서 애낳고 잘 살면 안돼? ㅋ ㅊ ㅌㅋ
Georg_Smiley
그럼 그 스위스 비상 도피 여권을 어떻게 했나?
sweetieYH
****uegt 역시 스위스에선 컵라면이지~ㅋㅋㅋ

스위스 코코아 베라 승리 승리팀원 마피아챗 엄청 정준영 프랑스 아이스크림 여행 picshallstatt

From Twitter

sweetieYH
****uegt 스위스산을 바라보며 여유로운 커퓌한잔~ㅋㅋㅋㅋㅋ
GoldMoonIntern
중구 알고보니 군것질 엄청 좋아해라 회사 서랍에 젤리 초코바 사탕 뭐 종류별로 다 들었으면 ... 자성이 오면 막 밀크초콜렛 스위스산 벨기에산 좋은 걸로 나눠주는데
cobu0
이달의맛이 스위스미스 코코아맛인데..정말 먹자마자 코코아스러움이 입안으로 가득퍼진다
emc_1987
샹포르와 동시대인인 라바르테는 “인간을 관찰하기 시작한 이래, 나는 오직 그들을 더 사랑하는 것만을 배웠다.”고 썼다. 스위스 시골 주민에게는 평범하게 받아들여질 그런 발언도 파리의 살롱에 빈번히 출입하는 자에게는 버릇없는 순박함으로 들렸을 것이다.
S_3HO
스위스미스맛... 먹구싶어.......
Hecatia_RPA
****ANKO 그래그래, 스위스 롤이 좋겠어-
qnqnb_
어 나도 햄버거 먹고 요즘 핫한 스위스미스? 그거 먹어봐야지

스위스 코코아 베라 승리 승리팀원 마피아챗 엄청 정준영 프랑스 아이스크림 여행 HAPPY_NARU_

From Twitter

gonna_miss_you
****ke97 맞아요 스위스가야죠!!! 연우 목늘어진 티랑 체인걸고 가서 영청이 수치사 ㅅㅣ켜야해!!!!!
dreamout21
20세기 작가들의 관심 사물 ? 리스트를 짜 보면 '기차' '철도'는 상위에 랭크될 듯. <<다마세누 몬테이루의~>>의 변호사 돈 페르난두는 취리히를 중심으로 한 스위스 기차 시간표를 좔좔 외우고 있다.
Hecatia_RPA
****e_KOR 우리 귀여운 피스에겐 맛있는 스위스 롤을 주겠어-
xoxohooo
베스킨라빈스 스위스미스 에디션♡ㅅ♡
Y_Byeolha
****l_51 앜 저ㅈ썰계로 써서 삭제햏ㄴ어여 스위스미스 핵죤맛ㅠㅜㅠ
Pearl_51
읭 벼라님 알림이 상단바에 떠서 앱 여니까 없어여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여튼 스위스미스 핵죤맛 ㅜㅠ 인생메뉴 각,,,
MAT___THEW
존나 스위스셈

스위스 코코아 베라 승리 승리팀원 마피아챗 엄청 정준영 프랑스 아이스크림 여행 jongdd1414

From Twitter

Pearl_51
베라먹고싶다ㅏ 스위스미스로만 꽉꽉채워서
Krasniy_Metall
****orhoe 어중간하게 살면 당연히 얼어죽거나 굶어뒤지기 전에 애초에 이민 자체가 안되겠지만 능력만 쌓는다면 어디든 못 가겠습니까 허허... 스위스 빼고.
krs_replaced
****dms12 스위스미스나 오페라의 유령도 먹어보고 싶은데 뭐 암거나 적당히...
bakchonman
스위스 태양은 비타민디도 생성하더냐 그걸 먹어 그걸 꿀떡 삼켜 디를 보충해 테네이셔스디를
empowersuicide
****dDHKK 스위스미스 코코아 맛있어요??
DavidDHKK
어제 내가 어른임을 느꼈을 때: 배스킨라빈스 갔을 때. 나: 파인트로 스위스미스코코아 하나 포장이요. 점원: 세 가지 맛 있는데 나머지는요? 나: 스위스미스로 채워주세요.
y0e0o0n
차라리 북한이 멋지다 어쩜 저렇게 손주를 잘 봤을까 스위스에서 공부해서 그런가

스위스 코코아 베라 승리 승리팀원 마피아챗 엄청 정준영 프랑스 아이스크림 여행 IwkwQjqjjq

From Twitter

Bamsong2_HNY
****HNY 흐음...스위스! 해맑
Georg_Smiley
왜 비상 도피용 스위스 여권은 사용하지 않았나? 아니면 호텔 방을 수색당했을 때 그 여권을 잃어버렸나?
vestlsh
이제 스위스 잠깐 들렀다 이탈리아 넘어가는데 언제 와이파이가 될 지 모르겠다. 근데 호텔들은 다 터지더라:3
via0627
****KJI 스위스 초콜렛이 짱인거 인정ㅠㅠㅠ
O4O8KJI
****KJI ****_kyung 존맛탱이야8ㅅ8 사스가 스위스초컬륏
hinjhanrod
일본여행...여름에라도..올여름 제주도...일본....봄에는 스위스 겨울엔 캐나다재스퍼 또가고도좋고 하와이..몰라 어디든 좋다 여행을가자
isthmian
****ofish 브리치즈 좋아한다구 안 말해서 다행이군요 ?!?!?! 저두 구다 좋아해여 스위스 치즈는 사실 먹어본 게 거의 없어서 ㅜㅜ 동네에 치즈 많이 팔아도 뭐가 뭔지 모르겠으니 결국 먹는 것만 찾고!

스위스 코코아 베라 승리 승리팀원 마피아챗 엄청 정준영 프랑스 아이스크림 여행 _nuin

From Twitter

hakuna0717
****ectgk 이미 스위스랑 영국은 바다 건넌데??? 동공지진
yoonimnim
베라 스위스? 뭐? 그거 사왔는데, 음. 그냥 애슐리 초코아이스맛.
DrmgJay
신혼여행지를 파리-스위스로 정했다가 뭔가 이상하게 계속 엄청 찝찝한 기분이었는데 스페인으로 급변경하고나서 엄청 홀가분해졌다!!!!! 테러 안 나겠지.........
Madt_bird
****_remedy_ 스위스 힐링 아웃도어 와일드로즈
swimzang
뒤몽 Louis Dumont 1759~1829 스위스의 정치가, 파리에 머물며 프랑스혁명에 관계했다.
seokho_krbot
야아! 내 발 아래 스위스가 있다!
wegdou
어제 언니가 아이스크림 사줘서 주문 넣으며 기대했던건 스위스미스 코코아인데 결론은 스노우 치즈에 치였다

스위스 코코아 베라 승리 승리팀원 마피아챗 엄청 정준영 프랑스 아이스크림 여행 CRACKED_BISKIT

From Twitter

bnuna_a
원래 이번주에 방학 쓰고 여행갈까했는데 그랬으면 스위스 갔을지도...? 이런당ㅋㅋㅋㅋㅋㅋㅋㅋ
you_0500
****eo 누키님 잘다녀오세양8ㅅ8 올때 스위스 아미나이프 ?
kissinggate1
스위스
SufferingMister
일주일은 너무 짧고. 이삼주 정도. 서유럽 쪽으로 해서 영국, 프랑스, 스위스, 이탈리아, 독일, 오스트리아, 룩셈부르크.
__song2
그 이번에나온 스위스미스 어쩌구먹을것이다
TOOMUCHEN
스위스미스 한쟌 타먹고 자보도록 한ㄷ ㅏ
teaberry_0124
스위스미스 코코아....뭐시기 먹었는데 오빠들이 다들 "이거 구구 맛 아니냐..." 이래서 시무룩했다 난 구구보다 좀 더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라 좋았는뎅....

스위스 코코아 베라 승리 승리팀원 마피아챗 엄청 정준영 프랑스 아이스크림 여행 HAPPY_NARU_

From Twitter

NoamChomsky_bot
스위스에는 실질적인 정부가 없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엄격히 말하면 스위스는 은행이 지배하는 나라입니다. 정부는 교육과 도로, 즉 국지적 민주주의에 관련된 것들을 다룰 뿐입니다.
Guur
사촌동생 집에서.... 사촌 동생 GS 취업 기념 시계 겟...GS 마크가 좀 웃기긴 하지만. 스위스 무브 쿼츠에다가... 로만손 시계..; ㅋ. 뭐지 이런 이상한 조합은..
its_cape
스위스에서 맞이하는 생일!
its_cape
현위치 : 스위스
Btler_bot
40. 초콜릿퐁듀 chocolate fondue :: 스위스의 알프스 산맥에서 부터 시작된 퐁듀는 초콜릿을 녹여 초콜릿에 과일이나 빵을 찍어먹는 것을 말한다. 달콤한 초콜릿의 맛과 새콤달콤한 과일의 맛이 환상의 조합을 이루어, 많은 사람이 좋아한다
mikazuki304
****zuki304 넷이서 팀짜고 스위스은행이나 털어먹었으면 좋겠다 오션스11
gespen009
****60 그렇겠네요 스위스 전차니까 아 셔먼1호가 아니라 퍼싱1호구나..

스위스 코코아 베라 승리 승리팀원 마피아챗 엄청 정준영 프랑스 아이스크림 여행 Prince_Kongbin

From Twitter

0_0____6_6
인제 스위스강
JOJO_rozang
나갑자기 아이스크림 너무먹고싶어서 31일까지있는가 날짜봤는데 담달이 31일이야😯😯 배라...담달은 스위스미스 없어진후겠지.....???
LAMBORLP640
****enitas 스위스 ㅋㅋ
junghwashim
영화 YOUTH 다시 한번 더 봐야겠다. 지금 남아있는 건 소 워낭 소리와 함께 연주하는 씬, 스위스의 아름다운 풍경, 조수미의 심플송, 준비되지 않은 삶, 열정, 죽음
MafiachatNet
마피아챗 - 마피아팀 승리! 승리팀원 - 스위스
MafiachatNet
마피아챗 - 시민팀 승리! 승리팀원 - Zeo 홍삼한방 정리안함 스위스
MafiachatNet
마피아챗 - 시민팀 승리! 승리팀원 - Zeo 홍삼한방 스위스

스위스 코코아 베라 승리 승리팀원 마피아챗 엄청 정준영 프랑스 아이스크림 여행 OPENSCALE

From Twitter

Areicy_
****164 스위스!
MafiachatNet
마피아챗 - 마피아팀 승리! 승리팀원 - 정리안함 스위스
MafiachatNet
마피아챗 - 시민팀 승리! 승리팀원 - 과자 Zeo 정리안함 스위스 마빈이
MafiachatNet
마피아챗 - 시민팀 승리! 승리팀원 - Zeo 홍삼한방 스위스 마빈이
MafiachatNet
마피아챗 - 시민팀 승리! 승리팀원 - 과자 홍삼한방 스위스
1036Yoko
****uegt 안녕히 주무세요 🍀 스위스는 아직도 한낮이지만 일본은 한밤중입니다 😊💓 먼저 잡니다 🎵 여행 즐겁게 보내고! 사진 기대하고 있습니다. Jonghyun씨 ❤ 사랑해요 😊🍀




스위스

스위스 코코아 베라 승리 승리팀원 마피아챗 엄청 정준영 프랑스 아이스크림 여행 k923b

스위스 코코아 베라 승리 승리팀원 마피아챗 엄청 정준영 프랑스 아이스크림 여행 hqdaichi

스위스 코코아 베라 승리 승리팀원 마피아챗 엄청 정준영 프랑스 아이스크림 여행 94_GOAT

스위스 코코아 베라 승리 승리팀원 마피아챗 엄청 정준영 프랑스 아이스크림 여행 PetMDkr

스위스 코코아 베라 승리 승리팀원 마피아챗 엄청 정준영 프랑스 아이스크림 여행 yoonimn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