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게스트하우스 프랑스 1유로 숙박비 계약금 모집합니다 게스트하우스에 입주지원하세요 입주자를 경기

Posted by 마리쉐
2016. 2. 10. 18:26 ALL

ri_ritoa
항상 JAL 예약하는데 대한항공으로 되어있다고 해서 개쫄음ㅜ0ㅠ 수하물이이이이
on_own1
****cia513 스게스게,,
TheStreetCircus
그냥 비행기에서보는 구름보면 저기 구름위에 앉아보고싶은건 나 뿐인가 ㅋㅋ #푹쉰푹쉰#비행기#대한항공#구름#뭉게뭉게#비행기스타그램#솜사탕#sunset#cloud#오늘도화이팅#cottoncandy#cottonc…
Setsuka_72
****_CAMELLIA > 대한항공 < 요 대한항공
KarisNote
****nar ANA나 제주쪽으로 내려가야댐. 아시아나나 대한항공은 50만 뜨네.. 이제서야 파이널 발표날때 비행기부터 끊자!라고 했던 사람들 심리가 좀 이해가 됨. 넌 비행기 잡아놨냐?
totheno1
뭐 역시나 가격 생각하지 않는 최고의 도쿄여행용 비행기라면 JAL의 김포-하네다편이지만...시내접근성도 좋고 수화물도 두개까지 받아줌.비싸다고는 하지만 오히려 대한항공 나리타보다 저럼하다
Setsuka_72
****_CAMELLIA 추석때 갈수있음 4박5일로 또가보려구요 지금 대한항공이 가격보니 63만이네요

대한항공 게스트하우스 프랑스 1유로 숙박비 계약금 모집합니다 게스트하우스에 입주지원하세요 입주자를 경기 jaeheony

From Twitter

TheSun_96
****oqja1996 2월말에 KB랑 대한항공 경기 구미에서 있는데 가고싶다ㅠ0ㅠ
blacksea227
배구구단 대한항공 점보스 마스코트가 너무 멋진 것...
jangwoohyuk_com
대한항공 또 연착이오? ㅠㅠ #대한항공 #인천공항 #인천국제공항
lijichyu
1위 OK저축은행 30경기 65점 2위 현대캐피탈 30경기 62점 3위 대한항공 30경기 52점 4위 삼성화재 29경기 51점 5위 한국전력 30경기 40점 6위 KB손해보험 29경기 23점 7위 우리카드 30경기 18점
Flying_Neko
공항라운지는 또 뭔가. 대한항공을 못 타서 라운지 이용을 못 하고 있다.. 회사님아... 에어프랑스 싫어요....
massgame
님들 그래서 이번에 대한항공타고가는데 의자밑에 콘센트에 아이폰충전기 꼽았다가 비행기 불 다꺼져서 추락할수도있는거임???? 빨리좀설명해주세요
doong_m
내 인생의 배구와 배구공 1. 옆자리에서 항상 꼬집어대던 짝궁이 배구선수. 손이 매웠다 2. 항상 삼성화재만 우승하던 시절. 대한항공 응원하다 때려쳤다 3. 윌슨! 4. 하이큐!!

uniquenamemen
****dentiae 콜센터에서 무료로 해주길래 했어요! 저는 K123인가 타지만 같은 대한항공이니 문제없겠죠!
Takoyaki_401SOI
나리타 대한항공 라운지 씹-망놈들
uniquenamemen
****dentiae 넵 알겠습니다!! 신청했죠!! 대한항공 전화하니까 무료로 친절히 해주던걸요..??ㅎㅎ
tororonroronn
기차역 편의점의 대한항공 디스.jpg
crs_stk
어쨌든 대한항공 스타리그 시즌2는 거의 인생리그였던것으로... 구잉어님 근황을 찾아봐야겠다.
crs_stk
그리고 STX컵 결승에서 덴님의 올킬을 보고 대한항공 스타리그에서 갓님의 골든마우스 키스를 보고 하 이판에 취한ㄷr..며 진성스덕이 되었슴다.
chenee_tnwls
대한항공도 보고시픈데

대한항공 게스트하우스 프랑스 1유로 숙박비 계약금 모집합니다 게스트하우스에 입주지원하세요 입주자를 경기 KoreanAir

From Twitter

jelly__been
****ongin114 대한항공?!잘갓다오구💕
91_DUMBO
****hun412 나 저번에 후쿠오카 갈때 제주항공 첨 탔는데 버스타구 비행기 타서 넘 귀차나서 짜증이 나꼬든,,, 에어부산도 그런가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싱가폴 갔다온 이후로 대한항공 절대 안 탄다 했ㄴ는데 또 대한항공 타야하나,,
jhseong7
****_ST 대한항공 짱짱맨
bmsaqysu457
대한항공, 中 '한국 여행·문화 박람회'서 한식 선보여
HJRon
역시 배구선수 최고존잘은 문성민 내가 현캐 십수년 팬질 끊게한 남ㅋ자 얘때문에 미련없이 대한항공으로 갈아탐
kkg_trip
대한항공으로 인천에서 마드리드 바라하스 도착 T1 , T4로 이동해서 vueling airline 바르셀로나 엘프라트 행 비행기 탐. 짐이 25키로정도여서 추가운임내야되는데 대한항공오빠가 그냥 봐줬다.. 원래 저가항공기가 아니면 짐도 안 찾고 바로
jhseong7
좋네 대한항공!!

seohyunnn98
****ach_DB 이겈ㅋㅋㅋㅋ조현아 부사장님ㅠㅠㅠㅠ 땅콩을 먹으면 비행기도 후진시키게 만들어주는 대한항공 부사장님ㅠㅠㅠㅠ아니 전 부사장님ㅠㅠㅠㅠㅠ
hhy024
화꺼 김해행 뱅기 대한항공
usui_ub
****te 저는 어렸을때 엄마손잡고 배구장갔을때 ㅋㅋㅋ 대한항공이랑 현대캐피탈 시합할때 관중석에 있는걸 봤어요ㅋㅋㅋㅋ ??? 케이비로 바뀌기 전이였을꺼에요 ㅋㅋㅋ
2_5_Kay
맞아 대전이 삼성화재 블루팽즈 연고지라매요? 아싸!!!!!! 프로배구 삼성화재 대한항공 팜
GuraSingha
****anAir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페이지를 찾을 수 없어 여기에 남깁니다 16년 2월 5일 ke659편에서 N.CHAROENHPON 승무원에게 감사인사를 드리고 싶어 전해주셨으면 합니다. 이름표를 언뜻봐서 정확하진 않지만 승무원이 태국인이라 제
ABis_yo
최근 대한항공이 연패하고있다 때려쳐
Cja262
현대캐피탈 다음 상대가 2/15일 대한항공과의 홈경기에 과연 13연승 가능할까,

대한항공 게스트하우스 프랑스 1유로 숙박비 계약금 모집합니다 게스트하우스에 입주지원하세요 입주자를 경기 ChaletTnL

From Twitter

yaleung_baba
대한항공.. 내가 수능전에 꼭 시합보러간다
434dreamlolol
흐엉 뱅기 예매해야해...끙 대한항공 타고싶당ㅅ
yaleung_baba
대한항공 넘좋아..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학민님...ㅜㅠㅜㅜㅜㅜ지석님....ㅎ흐흑ㅜㅠ
crs_stk
입덕계기는 인터넷에서 본 구성훈선수의 함정세레머니였고 처음으로 본 스타경기는 정명훈선수의 STX컵 결승 올킬이였고 그 뒤에 본 이영호선수의 대한항공스타리그 결승경기로 스타판 덕질 시작한거같아여.
kim1994bibim
****uk222 밥... 밥이 중요하죠!! 대한항공 기내식에 비빔밥이 그렇게 맛있다는 소문이...😶😶
juhyuk222
****994bibim 저희는대한항공도타고아시아나도타는데 갠적으루 서비스는아시아나가좋구 기내식은대한항공,,,,😍밥이중요합니다!
qlqldks5262gma1
****man_gif 오재성님 ㅠㅠㅠ 경기보는데 작아서 귀여ㅠㅠㅠ 대한항공이랑 했을때 뛰어가며 안기는거 귀여뷰ㅠㅠ

대한항공 게스트하우스 프랑스 1유로 숙박비 계약금 모집합니다 게스트하우스에 입주지원하세요 입주자를 경기 Pro_Dliber

From Twitter

Pwinter_v
우리카드와 대한항공이 매우 힘써주셨습니다
shineepcex
대한항공이 생각보다 싸네..? 좋았어 연착걱정없이 대한항공 타고가야지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0415_1013_
****348 내가 이래서 대한항공싫어....... 그나마 멀리갈때는 밥주는데 맛없어ㅜㅜ
dannazang
****in0320 대한항공이여!!!! 한선수 선수 있는 팀이여ㅕ!!!!
i_is_Like
****with6002 대한항공이었나 아시아였나 예전에 어느 지역 항공권인가 홍보하면서 원시문화 체험하라 그래서 논란된적 있어요 영어카피는 대놓고 primitive ㅋ
Are_xox
****vly NH농협에서 주최한 V리그라고 알고있어요! 전 딱히 어느 팀을 응원하거나 하지는 않는데 경기장이 가까워서 두경기 다 대한항공 경기를 봤어요!
serenity928
심심해서 추천해보는 다비 립밤. 대한항공 퍼스트 타면 주는 어메니티인데 물론 부모님 찬스 시중엔 32천원 정도란다. 약간 아베다 시원한 향인데 효능이 짱! 시슬리 립밤보다 훨씬 좋음. 이거 계속 사써야지.

대한항공 게스트하우스 프랑스 1유로 숙박비 계약금 모집합니다 게스트하우스에 입주지원하세요 입주자를 경기 hawwed

From Twitter

ArtemisPark
담요만 좀 깨끗한거 주면 참 좋을텐데... 대한항공 완전 좋아하지만 젤 좋은건 감동 따뜻한 서비스.. 너무 늘 황송해서 무릎꿇고 서브받아야하나 그런 생각이.
jinalee486
****kewmi 거의다 대한항공 근데 난 아시아나랑 필리핀 항공 등 이름모르는것만 타봄.....
Happysky
****opa365 나는 아마 대한항공일텐데, 지금 아시아나 예전에 모은거 쫌 있어 같이 가쟈!!!!!
sseagles13
앞으로 현캐와 옼저 대한항공은 6경기 삼화는 내일 김밥과의 경기로 5라운드 마침 그래서 7경기 남음 현재
hobaggoguma1231
****emain 후후후후후ㅜ 우리 현대 블로킹 저도 볼 때마다 기가 막혀요...어쩜 저리 잘하는지....또 선수들 끼리 꽁냥대면서 잘 노는거 귀엽고.....그 대한항공도 한선수 세터 황금 비율 토스 ? 같은걸로 대단하던데여..ㅎㅅㅎ
ramram9__6
****217 앜ㅋㅋㅋㅋㅋㅋ저두 한선수로 입덕했다가.. 황승빈선슈가 넘 눈에 밟혀서 헤헤 😙😙 대한항공은 사랑임다 흑흑
bewithyou_13
한국 도착...근데 랜딩과 동시에 위에서 형광등 덮개 떨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수리에 맞았....이런 일 처음이라 진짜 황당한 것.... 대한항공...음....

대한항공 게스트하우스 프랑스 1유로 숙박비 계약금 모집합니다 게스트하우스에 입주지원하세요 입주자를 경기 keffenhiller

From Twitter

ramram9__6
****217 헉 정지석선수!!!!!! 애기얼굴이라 짱짱조아해요 >< 9 아아 나의고향 대한항공점보스..☆☆
always_ducktong
****217 대한항공홈이 저희집 앞이라 다음주에 홈경기 보러갈건데 정지석선수 유심히 보고올게요ㅋㅋㅋㅋㅋ
flal217
대한항공 정지석선수 조아하는사람없쪄요?? 쭈글
flal217
시골 어제인가 오늘인가 아침에 딱 일어낫는데 가족들이 배구를 보고있었던것 대한항공이랑 그 팔에 에이스문신새긴잘생긴사람있는팀 기억안남 여튼 왠지모르게 기분이 좋아졌다!! 흫
always_ducktong
차라리 홈인 대한항공을 파라고......아 근데 문성민선수....
specup1004
대한항공 객실승무원 학력 및 직급 급여 진급시기 차이 폐지! *국내 NO.1 대학생&취업커뮤니티 스펙업 Specup #대한항공 #대한항공채용 #대한항공폐지
choya_506
****__1112 저두이사ㅏ가면....맨날..대한항공응원팀ㅁ...응원구호다외우고..맨날놀러가구....

대한항공 게스트하우스 프랑스 1유로 숙박비 계약금 모집합니다 게스트하우스에 입주지원하세요 입주자를 경기 mabicat

From Twitter

choya_506
****__1112 ㅏ혹시 대한항공홈그라운드에서보시는거면 공짜로볼수있어려ㅕ!! 각홈그라운드의 지역주민들은 무료로보여준다구하더라구요!!
2011__1112
****__1112 대한항공..... 한선수 선수... 젼
amane1018
이번 HERA랑 ✈️대한항공 guesthouse편 광고 참 맘에 드네~
FreeMissi
파리행 대한항공. 모닝컴 회원이라 대한항공 라운지에서 컵라면 포함 든든히 점심 먹고 통로 좌석 안착! 이렇게 하고도 믿지못할 착한 항공권 가격 ㅎㅎ ✈ 덕분에 파리공항에서 동생네까지는 택시타는 호사를 누려보기로 ^^
S_Simuling
대한항공 홈구장이라ㅋㄲㄱ근데 홈응원석 바로앞라인 맨앞에앉아섴ㄱㅋㅋㅋㄱ응..응원을 신나게못했다ㅋㅋ ㅋㄱㅋㅋㅋㅋㅋ 닭강정 마이쪄....
Rebecia513
****RU 덕질하다가알았는데 친구가 원래 배구 좋아했다그러더라구요ㅋㅋㅋ 니가 뭘알겠어 하는거 따라간다고 막 그래서 대한항공 경기 보러가기로했어요😀 저도 얘 없으면 혼자가거나 그랬을것같아요😢
ghkdnjs123
그래도 몇년전에는 대한항공이 그렇게 잘한다고 들었는데 우승이 0회네

대한항공 게스트하우스 프랑스 1유로 숙박비 계약금 모집합니다 게스트하우스에 입주지원하세요 입주자를 경기 ArtemisPark

From Twitter

deepa_twit
****meR_509 피치 이런거야 안될거고... 대한항공 가입하니까 쌓이기 시작함
ahyun9680
****02 나 요즘 집에서 유일한 취미가 배구경기보는건데 오늘 보다가 리모컨뺏겻다......케이비손해보험이랑 대한항공이었는데....존나 우리선수들 등판햇는대.....
cfouibe3
대한항공, 여름철 '노 타이' 근무 실시업무 효율 향상
_VENUS_19_
대한항공이랑 케비넼ㅋㅋㅋㅋㅋㅋ 내일 배구경기보러가는뎈ㅋㅋㅋㅋ
xx__sooah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이는 왜 카이야? 대한항공에서 일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lswls1235
ㅠㅠ어제 배구 대한항공이였는데 못 봤어 ㅠㅠㅠㅠ
adotcom_o3o
****com_o3o 공 왔다갔다할때마다 오오~ 이러고 리베로분들 존 멋 . ! 케이비 팬될거같았습니다.. 대한항공도 물론 멋있었죠ㅠㅠ 서브 쩔고 크으.. 리시브 쩔고 캬아ㅏ.... 전 딱히 팀가르고 본게 아니라ㅓ 걍 멋진 공격 리시브 나오면 좋았슴

대한항공 게스트하우스 프랑스 1유로 숙박비 계약금 모집합니다 게스트하우스에 입주지원하세요 입주자를 경기 serenity928

From Twitter

kimgotit7
****ac2 아잏 오늘 손보도 대한항공이겨써요!!!
rgsdf1469
현캐가 내일 ok저축은행이랑, 15일 대한항공이랑 붙는데 이 두 경기가 제일 고비일듯 우승을 위해서는 이 두 경기는 반드시 이겨야 하는데..... 제발 이기길 #12연승ㄱㄱ #현캐
CestLaVieWJSN
오늘 배구 경기 안 가길 잘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홈팀 대한항공이 KB손해보험한테 세트 스코어 1:3으로 졌다넼ㅋㅋㅋㅋㅋ 남자농구도 안양 KGC인삼공사 81-84 원주 동부 푸르미.. 그래도 인삼공사는 4위로 플레이오프 확정 상태에서 졌지 ㅋㅋ
nd_dutch
대한항공이랑 진에어 안탈라고 기를 쓴다 진짜ㅜㅜ
i_da2da
와 근데 새삼느끼는데 배구선수들 키 엄청 크잖어...? 대한항공 선수들 프로필보는데 190은 막 그냥넘기시네 후덜ㄹ
yoowlrmaqnxj
****uckduk 앋!!!! 디디님 대한항공 파시나여??????
sophia0505
어쩌다보니 대한항공 경기만 세경기연속 보는듯ㅋㅋㅋ

대한항공 게스트하우스 프랑스 1유로 숙박비 계약금 모집합니다 게스트하우스에 입주지원하세요 입주자를 경기 jhseong7

From Twitter

seoh0322
아 대한항공 이기자
Fr_uTas
대한항공 B03 윤이선 승무원......
ysm0583
대한항공 모로즈 키 205cmㄷㄷ
78pages
집앞에서 버스 기다리다가 댄공 리무진이 지나가는데 그것도 빡쳐 그냥 대한항공이 빡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_xxx_luce
****dbd 저는 대한항공 점보스요!! 뭔가 너뭌ㅋㅋㅋㅋ 덕스러운 이유지만 여자팀은 본 적이.. 없네요.. 먼산 배구선수들 다 너무ㅠㅠ 매력넘쳐서 저도 사실은 다 좋아합니닼ㅋㅋㅋㅋ 직접 경기보러 가야하는데ㅠㅠㅠ
Sunnim_Duk
대한항공.... 파들 인천임
amajang82102120
대한항공 점보스 어디까지 추락할런지....

대한항공 게스트하우스 프랑스 1유로 숙박비 계약금 모집합니다 게스트하우스에 입주지원하세요 입주자를 경기 GlobalContents

From Twitter

Ryuhwa_0720
엣 어떻게 대한항공이 KB한테 진거지?!!! 무슨 일이 있었던거야..?? 😭😭😭
_VENUS_19_
대한항공이랑 케비... 케비가 이겼어... 대한항공 홈 경기였는데... 케비... 케비가 이겼어....
olivia1002k
그래도 대한항공점보스 화이팅!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kovopr
NH농협 2015~2016 V-리그 경기결과 남자부 대한항공 17승13패 1:3 KB손해보험 8승21패 20:25,25:16,21:25,21:25
b344531
아 대한항공 오똑해 오똑해 오또카지
L_Rubistein
****segg_ ㅜㅜㅜㅜ 저는 세이죠가 대한항공이랑 제일 비슷하다고 여겨서 조아하는데...대한항공 질것같....8ㅅ8
L_Rubistein
****segg_ 네네네!! 엉엉 대한항공 응원중인데...ㅜㅜㅜ 한선수광팬

대한항공 게스트하우스 프랑스 1유로 숙박비 계약금 모집합니다 게스트하우스에 입주지원하세요 입주자를 경기 TheStreetCircus

From Twitter

eggisegg_
****bistein 대한항공손해보험!
ssong_3
헉 맨날 저가만 타서 대한항공 타니까 조또 신기해 0!!!!
jjakjjak_No5
할머니집인뎈ㅋㅋ배구본닼ㅋㅋㅋㅋ KB랑 대한항공ㅋㅋㅋㅋㅋ
_VENUS_19_
대한항공 홈 경긴데... 제발 지지마라....ㅠㅠㅠㅠ KB도 좋아하는데 홈경긴데 지면 대한항공 팬들이 슬프자너...
ttingcho_
한국전력 대한항공 넘나 좋은 것ㅠㅠ 배구경기 보러 가고 싶다
yanguni_
총체적 노답의 대한항공
Chisato_Destiny
V리그 프리뷰 대한항공 vs KB손해보험 한마디 : 항공이 져야 삼성이 3위로 올라갑니다. #V리그 #대한항공 #KB손해보험

대한항공 게스트하우스 프랑스 1유로 숙박비 계약금 모집합니다 게스트하우스에 입주지원하세요 입주자를 경기 blacksea227

From Twitter

ddori_HQ
민나 배구해여 스브스스포츠 대한항공 KB에오
BG_Sound_
****no_ ****ywing97 ???? 진짜야 대한항공은 아닌데 좀 저가? 항공사들은 진짜로 출발 외쳐야 출발함
_VENUS_19_
1시 45분부터 SBS 스포츠에서 대한항공이랑 KB 붙어요!! 배구!!! 3D배구!!!!!
KS_2R
랑야방이 탐라에서 흥해서 궁금했는데... 채널 돌리다가 나와서 보려했는데... 다른가족들 다 있는데 내가 보기엔ㄴ...흑...흐륵... 물론 리모컨ㄴ은 내꺼라 조금이따가 대한항공 배구시합은 볼거다
shin2470
****pr 이 경기의 포인트는 "범실을 줄여라~"입니다. 대한항공은 남자부 범실 최다 1위로 유명한데 오늘은? 문제는 KB손해보험도 범실에서 자유롭지 못하다는 건데요. 특히 범실시점이... 이 경기의 키는 한선수와 권영민 두 세터입니다.
kuinthespring
티비에 대한항공 프랑스 게스트하우스 이벤트 광고 계속 나오는데 이쁘게 잘만들었다.. 그런데 지역들이 다 좀 외진데라 대중교통으로 가기 엄청 빡쎈 곳들 ㅋ
mabicat
맨날 LCC만 타다 모처럼 대한항공 탄 김에 특별 기내식을 주문해보았다 . 저칼로리식 ㅋㅋㅋ 보통식 닭덮밥에 무생채와 두부 보다 훨씬 맛있었다고 한다 ㅋㅋㅋ

대한항공 게스트하우스 프랑스 1유로 숙박비 계약금 모집합니다 게스트하우스에 입주지원하세요 입주자를 경기 jangwoohyuk_com

From Twitter

cwy2100
양민학살이며, 대한항공 858기의 폭발이며, 아웅산 폭발이며, 천안함 폭침이며, 연평도 포격이며, 서울광수들의 트로이의 목마 위장평화통일대박 교란작전이며 6.25이후 지금까지 도발해온 모든 침략과 도발행위의 절대적인 목적인 것이다.
i_m_pepper
****hii 헉 역시 있었어!!!! 기몽님 멘션받은 것같앗는데😂!!!! 사실 어딘지도 생각않고 누가 잘생겼는데? 대한항공.? 하고 결정했습니다ㅋㅋㅋㅋㅋㅜㅜㅜ 엉엉 기몽님이랑도 보러가야하는데...,, 가서 눈으로 한번 익혀두고 올게요!!
soduckgg
****ckgg 대한항공 정기 노선 인데 뭐... 괜찮겠지
bigsae11
⁠⁠대한항공 홈페이지의 고객의 소리, 페이스북 등 각종 대한항공 관련 페이지에 속 내용을 올려주십시요 참고로 고객의 소리에 올렸을 때 저는 답변을 받아보지 못했습니다. 제 이름을 막거나 글을 삭제해버렸거나, 무시해 버리라는 지시를 받았을 지 모름
ddooswonderland
****catssociety ㅋㅋㅋㅋㅋ대박 근데 그거 대한항공 담요 넘나 얇지 않나요?ㅠㅠㅠ저 노숙하기엔 넘나 추울것
deadcatssociety
****swonderland 대한항공 담요<
_irosam
****e_n_vapor 글구 대한항공 안내책자 이런데서 표지모델 할것같은 한국형 고급미도 조아요ㅠ 예쁜한국사람갗아서 조쿠,, 막 하나님 믿는 넘나 그런느낌 <- 어쩔아고

대한항공 게스트하우스 프랑스 1유로 숙박비 계약금 모집합니다 게스트하우스에 입주지원하세요 입주자를 경기 tororonroronn

From Twitter

thdtkddnr
아 대한항공 올라라
ahyun9680
****02 한선수 대한항공임 존나귀여움ㅠㅠㅠㅠ세터새끼ㅜㅠㅠ
ahyun9680
****02 ㅋㅋㅋㅋㅋ미친 ㅋㅋㅋㅋㅋ너 삼성화재엿냐 블루팡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한항공도 존좋이고현대캐피탈도좋음ㅠㅠㅠㅜ대한항공에 황승빈선수졸라귀여움ㅜㅜ
im_ur_prof
헉 세건이 엄마 대한항공 캐빈크루였는데 명익아빠랑 비행도 같이 하지 않았을가
kshhh57058
대한항공...........파세요.........아니 파는게 아니라 응원하세요........ 김학민 짱.....!
chobi_chu
****imzz 아 실습용으로냅둔거래여! 인하대재단이 대한항공이라구 0
Dozibiron
****i_chu 인하대 재단이 한진그룹 대한항공 일걸요

대한항공 게스트하우스 프랑스 1유로 숙박비 계약금 모집합니다 게스트하우스에 입주지원하세요 입주자를 경기 Sport_US_Sport

From Twitter

Berry_mins
****2_22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현캐 좋아해요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어느 팀이 좋다 하는건 딱히 없지만 ㅜㅜ 현캐랑 대한항공 한국전력을 젤 많이 찾아버ㅏ용 ㅋㅋㅋㅋ
RayanDkhilFLY
by twtaviation Boeing 747-400F from 대한항공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aviation #avgeek #instagramaviation #plan…
andy930516
****o55 ****kkil_ 대한항공 체거!
issgwgyb663
로브스터·딸기·새송이버섯..대한항공 '신선 화물'로 화...
STARISER42
****weet_dream 대한항공...제주항공...
thdud0824
내일 대한항공이랑 KB 경기있넹
cherish940412
****ish940412 4.비행기: 처음 본거는 고등학교 입학시험 치르러간날 처음봐씀 대한항공이였구 우리나라 입국하는 비행기,,, 처음 탄거는 고1때 수학여행 제주도 갈때 탑승했던 진에어 이코노미!!

대한항공 게스트하우스 프랑스 1유로 숙박비 계약금 모집합니다 게스트하우스에 입주지원하세요 입주자를 경기 Sebum_

From Twitter

_Heee
****yuni 전 대한항공 탑승 게이트 앞에 기념품 판매점에서 봤어요~ 담배 팔고 그런 면세점보다 더 안 쪽! 아님 과자랑 초콜렛 파는데 어디냐고 물어봐요 보통 거기에 같이 파니까~
fm7929011
****ndDesire_ 근데 체육ㄱ관 디게 작다 0 인천 대한항공 체육관은 완전커ㅓㅓ!! 선수석 뒤에서 보는개 넘 개꿀이라능...
3B1YpLWTiGJTjsx
****pLWTiGJTjsx★정성호헛점갭딜레마&장도연을애틋하게몹시보호하는센스&타인재산도둑질을해서장도연에게로헌납하는얄팍한트릭교활함멘탈라인?춘희막이-백종원 빽다방대표,더본코리아대표캐리어 -안재홍-조현아 대한항공여자대표 =쇼킹페널티라이프로테리서라운디감옥
doranana777
****_deprivate ****enhiller 대한항공 승객은 인간 스튜어디스를 보고 싶어하지 않아서... 기내서 인간이 보이면 회항하니까... 카타르항공 탑시다 뜬금 영업
BARAM710_2D
****ng 아뇨아뇨 배구팀마다 연고지가 있어요! 서울은 장충에서 하는데 우리카드 연고지입니당.. 그래서 상위권 팀끼리 하는거 보려면 원정 가야해요ㅠㅠ 인천은 대한항공이요~
mayo4G
****al13ym 오카야마로 가는 비행편이 대한항공에 있다고 합니다
BnS_life
****_zz ****orz_o__ 근데 대한항공임??내가 알아본거보다 비싼거같지왜

대한항공 게스트하우스 프랑스 1유로 숙박비 계약금 모집합니다 게스트하우스에 입주지원하세요 입주자를 경기 cywcan

From Twitter

park05good
대한항공 비지니스석 식사 입니다. 맛나던데요....A380
BnS_life
****_zz ****orz_o__ 항공은 아마 대한항공...
Like17LikeMe
****e_bee 배구는 역시 대한항공+삼성
ssyak_
내가 얼마나 골반이 ㅓㅂㅅ냐면 대한항공 치마 S 입었는데 주먹 하나 글어감
givemesaltplz
****o531 ㅋㅋㅋㅋㅋ거기에 대한항공 팬이 끼어 들면 어떻게 되나요
i_m_pepper
아 20일에 드디어 배구를 보러간다.!!!! 대한항공이랑 삼성., 잘생겻다는 이유로 선택당했다
Soreekaiser
****nt 버스 다른얘들이 시카고에서 대한항공으로 한국갔단얘들있으니

대한항공 게스트하우스 프랑스 1유로 숙박비 계약금 모집합니다 게스트하우스에 입주지원하세요 입주자를 경기 bewithyou_13

From Twitter

iamcooljenny
****ds1bkf 아내분이 오늘도 출근하세요? 헐;; 신의 직장... 명절 살림 보다는 출근이 낫긴 하죠... 에잇 나도 출장가고 싶다... 대한항공 떡꾹 먹을만 했는데..
Never_rinne
아빠가 내 방에 대한항공 이어폰을 떨어뜨리고 가셨다 이런 악독한 범죄... 부들부들 아무생각 없이 내 건줄 알고 주웠는데 내 게 아니었어
trader8245
****n7byte 환차손 때문이라고 하는것 같은데..하여튼 이상함... 해외관광객 폭증으로 대한항공이 돈 엄청 벌었을것 같은데 맨날 적자래요..
lazyw97
아빠가 왠일인지는 모르겠지만 대한항공 큰비행기로 해서 오랜만에 본다
trader8245
****n7byte 대한항공은 굉장히 특이한 케이스.. 영업이익은 잘 나는데 대규모 순손실... 대한항공,한진해운 둘다..
parkyankey
****anAir 모든 고객을 즐겁게, 빠르게 그리고 안전하게 봉사하는 대한항공의 모든님들에게 감사와 위로를 드립니다.
love_deprivate
****enhiller 근데 대한항공 승무원들 너무 안쓰러울정도로 친절하지 않아요......? 너무 웃으면서 서비스함 ㅠㅠㅠ

대한항공 게스트하우스 프랑스 1유로 숙박비 계약금 모집합니다 게스트하우스에 입주지원하세요 입주자를 경기 kovopr

From Twitter

bigbang1914
저 비행기는 대한항공, 저 비행기는 아시아나밖에 안되는 밤하늘이잖아
keffenhiller
취리히 대한항공 탑승구 앞... 벌써부터 느낌이 오기 시작한다 엄청난 가축수송의 예감....
kkanari87
역시 에어부산타고 오사카 가서 긴테츠를 타야겠다. 대한항공 항공비 감당 안됨. ㅋㅋㅋ
_xxx_dear_xxx_
근데 배구는 팀 별명 별로 없는 것 같다 저번에 찾아보고 알려드린다고 했는데 광범위하게 쓰는 건 아니고 그냥 각자 부르고 싶은 대로 부르는듯... 내가 봤던 건 대충 현캐-사채, 한전-개코, OK저축-무대리, KB-큽, 대한항공-땅콩 정도였던
gptjs678716
요즘 대한항공 정지석 선수가 넘나 좋다...지석이 귀염고 잘받고 잘때리고...하 왜 남의 팀이니...ㅎ 2013드래프트때 항공이 채가지만 않았어도 맘껏 울팀이라 덕질할 수 있는데...내가 세터 아님에도 좋아하는 선수...나랑 동갑이담^^
Cheonggyul
****nggyul 대한항공 경기 보러가고 싶은데 시간이 다 애매해서 우울합니다.. 대한항공.. 잘됐으면 좋겠는데 엉엉.
sdkfnhohlr
대한항공, 인천~텔아비브 노선 임시 비 운항 결정

대한항공 게스트하우스 프랑스 1유로 숙박비 계약금 모집합니다 게스트하우스에 입주지원하세요 입주자를 경기 RayanDkhilFLY

From Twitter

keffenhiller
시밤 새키들 이거 완전 공기 수송이네 야호 곧 타게될 취리히발 인천행 대한항공의 가축수송 생각하니 그저 눈물만...ㅠㅠ
keffenhiller
슈밤 제발 이제 좀 떠나자 지긋지긋한 스톡홀름.... 2시간째 연착 중입니다 멀쩡한 핀에어 놔두고 스위스항공 - 취리히발 인천행 대한항공 타게 해서 가축수송을 꾀한 회사 여행 에이전시랑 항공사들이랑 울회사 지원 놈들 용서하지 않겠다
churros_9294
****ong_ 비행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 강메몽멋지다 아시아나였니 대한항공이었니 강아시아나비행시작합니다
OnePunchiMickey
대학생이 일하고 싶은 기업 순위. 그런데 대한항공은 뭐지? ㅎㅎ 박창진 사무장이야기는 남의 이야긴가?
Arc_momo
난 대한항공 타고 다니니까 아이스크림도 마카다미아
kkanari87
나고야 가는것도 일이네. 오사카인아웃해서 긴테츠를 탈지, 부산에서 대한항공 직항을 탈지...... 흠....
mohottoite
비행기 딜레이되서 한시간 동안 뱅기안에 갇혀있는중... 하네다에서 막차 놓치면 대한항공이랑 배틀해야할거 같은데... 화가 난다

대한항공 게스트하우스 프랑스 1유로 숙박비 계약금 모집합니다 게스트하우스에 입주지원하세요 입주자를 경기 park05good

From Twitter

chunghan6_HAND
****ybbo_xiumin 대한항공이요;w;ㅋㅋㅋㅋㅋㅋㅋㅋ
STARISER42
대한항공 타는줄알았는데 진에어였음
love_deprivate
****enhiller 띠용 ㅠ 올때는 대한항공인데 이게 귀국할때는 에어프랑스 공동운항? 이라 에어프랑스 얘네가 좀 불안합니다......
Arc_momo
대한항공
iok_ifnt
****ame 대한항공 으로 나와요ㅋ 서치해본 결과..
Owner_s2
아 너무 귀찮다 대충해 머 아시아나나 대한항공 30만원 언저리 하던데 어차피 일본가서 돈 쓸 일 별로 없는것
Owner_s2
아나 저가항공사가 다들 시간대가 안맞거나 가고자 하는 곳이 항목에 없어 ㅋㅋㅋㅋㅋ 아시아나나 대한항공 써야하나

대한항공 게스트하우스 프랑스 1유로 숙박비 계약금 모집합니다 게스트하우스에 입주지원하세요 입주자를 경기 OnePunchiMickey

From Twitter

nomercy141205
내 지인 대한항공 다니는데 티켓값 할인해줘서 일본 3망원이면 가서 스시먹으러 ㄹ 일본감 ㅅㅣ발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에서 먹는거보다 싸대
1004_109_
ㅋㅋㅋㅋㅋ시파루나 지금 현대캐피탈vs대한항공 경기 조는데 문성민 백어택이 너머 몃잇어서.그거만 100번ㄴ 돌려보는중임ㅋㅋㅋ
pop20995
****y1103 대한항공하고 거의 똑같네
pop20995
****y1103 대한항공타야지
story1103
****0995 대한항공
pop20995
님들 jal이랑 대한항공 어떤거가 더 좋음?
NekoReno
인천공항 ㅂㅅ같음. 대한항공에만 줄 겁나 길게 서있어서 미국 돌아갈 때 잘못하면 비행기 시간에 늦을뻔했어. 아 이건 대한항공을 욕해야 하는건가?

대한항공 게스트하우스 프랑스 1유로 숙박비 계약금 모집합니다 게스트하우스에 입주지원하세요 입주자를 경기 Sport_US_Sport

From Twitter

jang_sniH9
****ggoguma1231 아마 한전 아니얐을걸요...? 대한항공인가? 손보였나... 우리 빨갱이들은 아니였어요...808 ㅠㅠㅠㅠㅠㅠ리베로는 역시 작아야 제맛 ? 이져!!!
Yes_HereIam
난 대한항공파지만....
ZerialLim
"서울까지 가는" 대한항공 704편...이라는 방송이 나오고 있다 인천행인데
Pro_Dliber
탑승합니다. ✈️✈️✈️ 고향 갈 때도 대한항공!
dan___S2
앗 대한항공이다 오오 절샹긴 사람이 먾다응....
spinokio_yuzu
****okio_yuzu 마쟈 그날 케이비vs대한항공이니께 한선수 선수도 보꺼야
shin2470
****pr <男> 그로저 VS 알렉산더의 대결이 기대가 됩니다. 지난 01.13 맞대결에는 그로저 선수가 올림픽 유럽예선 치르고 하루만에 돌아와서 피로도가 있었을텐데 이번에도 한국전력전, 대한항공전을 치른 피로도가 있는 상황에서 치를텐데 과연?

대한항공 게스트하우스 프랑스 1유로 숙박비 계약금 모집합니다 게스트하우스에 입주지원하세요 입주자를 경기 Arc_momo

From Twitter

9LAVES
****uer_comu 어느 항공사인데요? 대한항공은 무게제한없는데 진에어나 뭐 그럼 돈을 지불하면 됩니다.< b 저 일시귀국할 때 7키로 초과해서 5천엔 더 내고탓....
igzuvmprd
체코서 사고로 의식불명 대학생, 대한항공 타고 귀국
mindy1215
정말부끄럽고 창피스러운일 어찌이아이들우리의반려동물을식용개라둔갑시켜버려 건강음식이라하는가...반려동물이어떻게음식이라하는지....한국을아는이들이 이것을보고도 삼성 대한항공 기아 현대를 살수있을까??????
abi9018
여행은 수많은 우연과 낯선 이들의 이유 없는 호의로 인해 이뤄지는 것. 문득 그런 생각이. 1시간 일찍 가는 대한항공 코드쉐어 선택할걸 그랬나 잠깐 후회했었는데 괜찮아졌어. 괜찮아, 괜찮아.
__cm_dam
****nim0 ㅌ ㅋ ㅋ ㅋㅋㅋ찾아보고왓어요 송명근선수래요!! 저는 그 누구더라 대한항공 한선수세터 조아함미다 흐흫... 우리카드도 좋아하고... 경기 본 팀 다 한번씩 핥고이씀...
thdtkddnr
****_______ 옌니한테 바친다 형도 사셈 지금이 대한항공 최저가 뮤조건 오름
S2mychanS2
대한항공은 충전기 잇겟지 나 전에 아시아나엿나 탓는데 넘 어이없게 충전 포트 없어서 ㅋㅋ 밧데리 팩 맡겻즘 비즈니스에서 충전시켜줌 ㅠ.ㅠ.. 열시간이상 가는 비행기에서 말이 되는 이야기? ㅠ.ㅠ..?

대한항공 게스트하우스 프랑스 1유로 숙박비 계약금 모집합니다 게스트하우스에 입주지원하세요 입주자를 경기 cywcan

From Twitter

kiribati____
담부턴 대한항공이야
villajy
****girl23 대한항공밖에 안 타봐서 다 주는건지는 모르겠엉 ㅋㅋㅋㅋ
yagwangbeng
아아으아아아아악 25일날 대한항공 현캐 경기 진짜 짱짱 귀여워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
thdtkddnr
****_______ 꺼졍 대한항공80주 사서 돈없
moonjar15
사기당한듯 O-< 대한항공 가입 - 휴대폰번호 인증 누르니 뜬 팝업창에 폰번호랑 인증번호 쳤는데 갑자기 뭔 유료 보안 서비스 가입됐다면서 월 1,000원씩 빠져나간다 함 부가서비스 해지 들어가도 안 뜨고 조회도 안되고
182x151
대한항공 한선수 모교방문해서 저희 학교 저 졸업하기 전에 와주시면 안되나요? 엉엉엉 ㅠㅠ
182x151
****na6126 대..대한항공!

대한항공 게스트하우스 프랑스 1유로 숙박비 계약금 모집합니다 게스트하우스에 입주지원하세요 입주자를 경기 mindy1215

From Twitter

Raysia_W_131025
****0029 대한항공이랑 현캐.... 둘이 너무 유명하셔서.... 한국전력 많이 묻혀요......8ㅁ8 꼭...꼬옦.... 같이 한국전력 파요... 오늘 그 에이스 문신하신 김요한 선수님도 한국전력소속 선수님이세요 ㅠㅠ ♥
yuha0029
****ia_W_131025 헐허류ㅠㅠ겁나 귀요미ㅠㅠ배구팀은 대한항공이랑 현캐밖에 제댜로 본팀 없었는데ㅠㅠ한..국 전..력... 끄적 요시!흐하핳 현실에서도 팔 팀이 생겼어옇
HOPEx3_DN
****C_ 진짜 대한항공같은데 ㅋ ㅋ ㅋㅋㅋㅋ
HOPEx3_DN
외국인들 대한항공보고 펩시비행기라 그러는데 진짜????
somo_Si
****_ches 15일하고 21일거 있어요. 15일 현대캐피탈이랑 대한항공이고 21일이 현대랑 한전!
8525o1214
****_pr ㅠㅠㅠㅠ 아나랑 대한항공 뒤졌는데 일단 후쿠이 직항은 표가 없어여 8ㅂ8
jangwoohyuk_com
나도 집으로 출발 ㅠㅠ #대한항공 #인천국제공항 #인천공항 ****anAir ****eonAirport1

대한항공 게스트하우스 프랑스 1유로 숙박비 계약금 모집합니다 게스트하우스에 입주지원하세요 입주자를 경기 jangwoohyuk_com

From Twitter

Mill_0
기내식이 삼계탕같은거라니 대한항공...특이하다
laurent961007
****o1214 오늘은 대한항공이었어용!
5738913
****NIGEE 저는 이번에 베트남 갈 때 동방항공으로 상해 경유해서 갔는데 작은 비행기 탔을 때는 솔직히 자리 엄청 좁고 불편했는데 그건 대한항공도 마찬가지니까요 ㅠ.. 큰 비행기는 괜찮았어요!! 냄새는 잘 모르겠고, 유니폼이 예뻤던 기억..
KoreanAir
오늘 저녁부터 설 귀성이 시작이죠?✈️ 고향 가시는 길 안전운행하시고 가족, 친지분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랄게요💕 대한항공은 연휴 동안에도 여러분을 안전하게 모시겠습니다! 떡국 맛있게 드세요😃
thx2u_
와 아는 사람중에 대한항공 취직한 사람 있는데 테이블 매너 실습한다고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저녁 먹음...
sahanleLee
****eony 재헌 오빠님이 연기하신 바비 피셔를 보고 싶은데...ㅠㅜ 역시 대한항공을 타야 하나... 주섬주섬 여권을 챙긴다 더빙은 선택의 문제와도 복지의 문제와도 관련되는데 왜 이리 무관심한건지!! 더빙판 상영 좀 많이 좀 해줘라!! 😠씩씩
jaeheony
실존했던 인물, 체스 천재 ‘바비 피셔’의 이야기를 그린 <세기의 매치>가 상영중이군요. 대한항공 기내상영판에서 제가 바비 파셔역의 토비 맥과이어를 연기했었어요. 천재들의 삶이란 게 참 고통스럽더군요.

대한항공 게스트하우스 프랑스 1유로 숙박비 계약금 모집합니다 게스트하우스에 입주지원하세요 입주자를 경기 Mill_0

From Twitter

rakTANG_AA
와씨 대한항공언니들 진심존예보스
Mill_0
오늘은 대한항공인데 어떤지 보게써
ID618
****aml 헉 조케타ㅏ!!! 대한항공 용병선수 모로스가 참 긔엽답니다,, 춍춍
Ye0muL
아..항공이 대한항공이라서 비싼 걸 수도 있겠당
long4you
엄마야 나 대한항공 결제했어ㅜ 대한항공 타고 직항으로 장거리 나가는거 처음인데ㅜ 땅콩 주나요
windblows7
****nsisim 뉴욕 거쳐 칸쿤 갑니다... 하지만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쌓여서 뭔가 아쉬워...ㅋㅋ
ss__711
****ish___S 미쳐 ㅋㅋㅋㅋㅋㅋㅋㅋ 대한항공 이겨라~~

대한항공 게스트하우스 프랑스 1유로 숙박비 계약금 모집합니다 게스트하우스에 입주지원하세요 입주자를 경기 minsu22222

From Twitter

SelinaOHK
****anAir 복조리!! 리트윗해서 복많이받고파요~ 대한항공님두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minsu22222
****anAir_News #대한항공 따~봉👍👍👍
amor70021
****nan13 명근이 좋아하는 이유 알것같다.지금 대한항공 vs ok저축은행 보는데 흐어어ㅓ 대한항공 멋져ㅠㅠㅠㅠㅠㅠok시몬좋아ㅠㅠㅠ
463_kkj2000
대한항공 기내식으로 주던데 맛있더라
Eunyoung_L
****anAir 복조리입니다! 매년 설마다 전해듣는 대한항공의 복조리 소식이네요:
janggarlic
그리고 얼마전 뉴스룸에서 비매너로 뉴스까지 나온 모로즈 대한항공소속 ....시몬 ok저축은행소속 이 한마디 할 정도로 세레머니 비매너여서... 근데 그렇게 세레머니가 큰 만큼 대한항공이 텐션이 올라가서ㅋㅋㅋ전체적으로 세레머니가 커져써ㅋㅋㅋ
shin2470
****pr <男> 대한항공과 삼성화재가 애를 먹은 한국전력産 고춧가루를 용케 피한 OK저축은행이었네요. 화력싸움, 세터싸움, 서브 등에서 OK저축은행의 완승이었네요. OK저축은행은 오는 일요일에 있을 한국전력 VS 현대캐피탈을 한 번 분석하세요.

대한항공 게스트하우스 프랑스 1유로 숙박비 계약금 모집합니다 게스트하우스에 입주지원하세요 입주자를 경기 463_kkj2000

From Twitter

H_Ruriruri
****inos2000 대한항공들어갔는데 특가가 40만원이라 놀란...
gptn384632
****anAir 그러고 싶어요ㅎ 그때 꼭 대한항공 타고 갈께요ㅎ
ytbgxxrr616
대한항공 봉사단체 다솜마루, 창암재활원생들과 봄나들이




대한항공

대한항공 게스트하우스 프랑스 1유로 숙박비 계약금 모집합니다 게스트하우스에 입주지원하세요 입주자를 경기 KoreanAir_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