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프랑스 독일 여행 스페인 남자 일본 영국 토스카나 엄청 한국

Posted by 마리쉐
2016. 2. 10. 18:34 ALL

88_kids
나 소세지 구워먹다가 경보음 울려서 처음에 졸라 당황해갖고 소세지 올린 접시 한 손에 들고 주방 뛰어다녓던 기억 잇음이다 2층서 이탈리아 친구가 계단 슥슥 내려오더니 원래 그래. 하고 덤덤하게 창문 열고 연기 내보내줘서 넘 감동햇던 기억,, 의식의흐름
ggo_ging
저번에 언니가 이탈리아 갔다와선 민트색 팔찌랑 포켓커피 선물로 줬는데 오늘 또 이탈리아 다녀온 친구가 민트색 팔찤ㅋㅋ랑 포켓커피를 줬닼ㅋㅋ몰랐는데 이탈리아에서 유명템인가봐여 민트 있다고 하니 노랑이로 바꿔줌😻
yves_montand7
전쟁이 끝나고 나서야 나는 아버지가 레지스탕스 당원이었고, 이탈리아 동지들을 은닉시켜주었으며, 삐라를 날랐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하지만 아버지는 내게 아무 말도 하지 않았으며 당신의 활동에 대해서도 일체 언급이 없었다. 당연한 노릇이었다.
gaedepa
이곳을벌써 3번! 이탈리아 넘나사랑함🙆#트레비분수#트레비#이탈리아#로마#rome#italia #italy #travi #trevifountain #이탈리아여행 by kingkongbaby7
MetallicA_Botkr
메탈리카의 공연장에서 인트로로 울려퍼지는 "The Ecstasy of gold" 는 이탈리아의 음악가인 Ennio Morricone의 곡입니다.
dkiws451
이탈리아 더빙판에서 이 둘이 성우가 똑같습니다.......ㄱㅔ이퀸들의 만남은 이때부터
pearl_home_
****duszldnl 우옹.. 이탈리아는 이름을 어떻게 짓더라 대충 영ㅓ이름 찾아바ㅢ·

이탈리아 프랑스 독일 여행 스페인 남자 일본 영국 토스카나 엄청 한국 PicsFromVenice

From Twitter

spaceastrium
로아나 여왕의 신비한 불꽃 읽었다 읽겠다고 벼르고 있었는데 결국 군대 갔다오고 나서야 읽게 된다. 2차대전때 이탈리아 라디오에서 유행하는 노래 가사들이 퇴폐적이면서도 세태에 대한 비꼼 가득한 블랙유우머가 가득 차 있는데 조지 폼비가 생각났다
ROTALON
****om ㅎㅎ 치킨스톡 팔아요 왜 안 팔겠어 ㅎㅎ 브로도 내기 애매하고 귀찮을 때 스톡만한게 없지 암 ㅎㅎ이탈리아 10년된 나보다 파스타 더 잘하실 듯 ㄷㄷ. 엄지 척.
TSJ_FY
****FY 곤니치와, 리한 군! 이탈리아에서 한국인끼리 일본어로 인사라니, 묘-하다.
Dodo_bird_2_25
까미유나 히카르도, 피에르는.... 이탈리아 애들이라는데 프랑스나 포르투갈 식 바리에이션인 거 그냥 이해함.... 이탈리아 애들이어도 뭐 프랑스계나 포르투갈계일 수 있겠지... 근데 창쟁이 오빠들은 이름이 뭐냐고...
ROTALON
****om 치킨 스톡 안파는 헬이탈리아인데요 ㅎㅎㅎ 다른 대용품 없을까요? 아 겁내 빡치네 치킨스톡도 안 팔고 ㅋㅋㅋㅋㅋㅌㅌㅋㅌ
Dodo_bird_2_25
다리오 드렉슬러랑 알베르토 로라스 보면... 사실 스페인 식 인명 따지면 다리오나 알베르토가 이름인 게 자연스러움. 스페인이랑 이탈리아식 인명에서 남자 이름은 모음이 'O'로 잘 끝나니까.
w8_4_you
****4_U 오늘은 이탈리아

geometryofsleep
2016년은 일본과 이탈리아가 국교를 맺은지 150년이 되는 해라 이번에 이탈리아 기획전 엄청 많이 열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엉엉 우리는 왜 안해줘. 바다 하나만 건너면 되잖아 엉엉.
R_E_4_U
****_you 그래야지! 이탈리아가정식 니뽄가정식 어느쪽~~?~?~?
Nightflight_CM
RT 부탁합니다. 창총팬픽 야간비행 W.굿릭 심창민 입니다. 28세로 추정되며 이탈리아 베로나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즈라일 조직원 아니니까 오해금지입니다. 나쁜 사람은 아니니까 많이 다가와주세요.
lil_undead_hg
이탈리아 시골애서 정겨운 닭울음....현재시각 오전 9시 6븐데스
luca_bot_kr
「 확실히 미국이나 일본도 좋지만.. 역시 저한테는 이탈리아가 가장 좋더군요 」
CoreadelSud_bot
이탈리아 피자는 맛있어요. Italia . Pizza Nun . Mas Iss Eo Io -La pizza italiana e' Buona.
E186K
****k_nothin 요즘 유행이 또 이탈리아핏을 좋아들 하죠. 대공황 시기 아메리카 스타일도 어울리는 분은 참 멋있는데 말이예요. 더블 브레스티드에 헐렁한 바지의:-

이탈리아 프랑스 독일 여행 스페인 남자 일본 영국 토스카나 엄청 한국 PicsFromVenice

From Twitter

lovegirlmin
**** 근데 이탈리아는 언제 갔다왔나요?
FCSeoul_SeRA
설마 코스피가 2000이고 닛케이가 16000이라 일본이 한국보다 8배 주식규모 크다고 생각하는거냐 ㅋㅋㅋ영국은 5000대고 이탈리아는 15000대인데 이탈리아는 영국보다 주식규모 3배 크겠다?ㅋㅋㅋ수준ㅋㅋㅋ
kaukujin
****s1208 그냥 이탈리아..
LucyNyang
****at99 사이퍼즈에도 저런 헤어스타일을 가진 이탈리아 남성이 있습니다. 영업
2p_Denise
****_Rin_B 이탈리아에서 3일째! 팔라틴 언덕과 콜로세움! 그거 알아? 2번째부터 사진이 콜로세움 지금 바닥 뜯은건데 저런 공간이 있었대. 그리고 하나더. 이건 내 가족이 말한건데 콜로세움 전투가
italiarinascita
이탈리아의 '르네상스'는 20세기 들어서 학자들의 연구편의를 위해 탄생한 용어일뿐, 정확한 이탈리아어 표현은 '리나쉬멘토 Rinascimento'가 맞습니다.
gaedepa
밀라노 대성당 Duomo #셀카 #셀스타그램 #여행 #이탈리아 #이태리 #밀라노 #선팔 #맞팔 #팔로우 #데일리 #데일리룩 by 192kidari

2p_Denise
****_Rin_B 이제부터 이탈리아야! 첫날에는 4시에 도착! 했지만 4시부터 깜깜해져서 시무룩 어쨋든 개선문과 콜로세움이야
gold_jadee
특히 마차운전할때 말 달래가면서 하는 말이 아주그냥ㅋㅋㅋㅋㅋ 이탈리아 계통이 섞여있는거 아닐갘ㅋㅋㅋㄱ존나..못생겼는데 가끔 잘생겼고 노안인데 귀엽다
DTT_bassist
****Novelist 꾸닥꾸닥 파스타도 여러종류가 있으니까요~? 면도 다른 모양으로 많구요! 그래도 아무래도 외국에서 먹는 이탈리아 음식이랑은 맛이 많이 달라요
_milgaru
카를로는 일부러 이탈리아랑 프랑스랑 같은단어인데 다르게 발음하는걸로 했다
Eluna_0719
아현이 거기 사이즈.. 한국x이탈리아 니까.... 6.9+ 10 = 16.9 16.9÷2= 8.45 그래도 작네..... ^^
Ayeon_FY
****FY ...나덕수는 이탈리아가 생각 난다는 거야, 아니면 애들이 생각난다는 거야. 낄낄
Mr_TeddyB
****ngwing ****suicide ****z423 와아앙 우리버리구 이탈리아가는거야?

이탈리아 프랑스 독일 여행 스페인 남자 일본 영국 토스카나 엄청 한국 gaedepa

From Twitter

i9oo
역시, 한 없이 이탈리아 본토에 가까운 맛.
dktmfldpf
****rdeps 헉 이거 이탈리아 여행온지 10분 후의 알파인 같아요... 분위기랑 공기와 빛 좋아요 사랑사란
Mr_TeddyB
****ngwing ****suicide ****z423 후앵 이탈리아 저가항공처럼 생겼는데 그거아닌거같은대어디지
luca_bot_kr
「 저는 이탈리아에 살아요. 언제 한번 놀러오시지 않겠습니까? 」
svt_heatmeup
****SATM 이탈리아 현지에서 파는 스미스가 만든 라자냐와 올리브유 피자 파스타
whenkkuser
****sb 오오그렇군요..!근데고구려에선네번째손가락에끼셔가지구.. 갸웃 그리구이탈리아에서옥에티너무웃기게나왔어요..ㅎㅎ..부들..
puddingtrave
친척중에 오랜만에 이탈리아에서 돌아온 애가 있는데 그애도 나와같은 그림쟁이 인데 일반 머글들은 문제를 덕쟁이들이 일으키는줄 아는데 실제 덕쟁이들은 예의란 예의는 다 지킴 심지어 설날때도

이탈리아 프랑스 독일 여행 스페인 남자 일본 영국 토스카나 엄청 한국 gaedepa

From Twitter

Da_ksb
****kkuser 왠지모르게 이탈리아 트마로 넣자하다가 회장님을 좀더 알려주시기?위해서 뉴질랜드 중간투입한거같아요 ㅋㅋㅋ마감후기보면 이탈리아랑 뉴질랜드랑 고구려 동시작업했다고 하니까...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완전체 양갈래 레미도 귀여웟어요..,
whenkkuser
****sb 뉴질랜드마크는정화그자체입니다....♡이탈리아트마스케일짱짱크게나오구회장님처음으로얼굴공개..팔이랑자바콤비도ㅌ최고입니다..이탈리아최고..
5taqdomi
****phta 이탈리아다녀왔다눙! 너주려고 누텔라 미니사이즈 사와쪼..♥
Da_ksb
****kkuser 아 이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보고 와 쩐다..했는데 ㅠㅠㅠㅠㅠ봉씨집 작화 너무 잘뽑혓어욧 ㅠㅠㅠㅠㅠ이탈리아 기대했다가 뉴질랜드보고 빡쳣는데 마크땜에 정화->이탈리아 봉씨집과 트마로 정화해부렷어요..그리고 토리손먹는팡이돜ㅋㅋ
Lajyun
이탈리아어 배워서 이탈리아 가고싶다
gaedepa
#폼페이#이탈리아 by chanel0005
i9oo
이그조틱! 이탈리아 느낌 물씬~!

이탈리아 프랑스 독일 여행 스페인 남자 일본 영국 토스카나 엄청 한국 bluetints

From Twitter

loreman____
이탈리아 나폴리의 한 교회에는 2층으로 올라가는 나선계단이 있다 미사를 할 때 등은 모두 2층으로 올라가는데 그 나선계단에는 받침이 없다 사람이 올라갈 수 있을리가 없다고 한다 지금도 그 나선계단은 건재하며 모두가 이용하고 있다 #로어
whenkkuser
****sb 프리퀄시작이니그렇겠지만 봉팔씨'만'은너무하잦ㅎ아욧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이탈리아두또있었는뎅
ichimatsu_4444
****mie02 그럼 같이 이탈리아 못가잖아
hardy_luv
****ture_snob 이탈리아!!! 듣기만해도 부러워요ㅜㅜㅜㅜ 즐겁게 다녀오셔요!
AL0320
프랑스는 잔잔하다 해도 격정적인 부분이 있는 반면 이탈리아는 절제되어 있음. 둘 다 너무 좋아하는 감정선이라 미쳐 죽을 것 같다
AL0320
****20 어떻게 이렇게 표햔할 수 있지????? 프랑스 감정선보다 더 절제되고 깊은 것 같다. 이탈리아 영화 세계최고
zonak88
****ao_bot 222222222 저두저두 시리즈 다보고 납치사만 안봤는데 전 작들이랑 좀 달랐달지 하여튼 아 보면서 이탈리아 가고싶어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퍼스! 아 비스 중위 제발 사겨라 ?

이탈리아 프랑스 독일 여행 스페인 남자 일본 영국 토스카나 엄청 한국 ChaletTnL

From Twitter

skehskfmfahffk
갑자기 너무 어려운 이탈리아 영화의 세계를 건드린 듯하다.
Jonauke_ssul
110년전 영국사람인 죠나단을 이리저리 요리하는 전형적인 이탈리아 남자 토니오의 조합!이탈리아 남자 성격상 그 작업거는게 장난 아니니까 죠나단이 살쪘다고 하면 세상에, 그대가 커졌다는 증거에요 전 기쁜데요 라면서 온갖 설탕발린말로 이리저리 꼬시는..
Salieri__bot
****e_Mozart 가끔 사람들이 저를 이탈리아산 목각인형정도로 생각하는 때가 있는데, 저도 사람입니다. 두려워하는 건 많아요.
vestlsh
이탈리아 와서 먹는 컵라면이 최고다 진심. 5일쯤 되니까 한국 겁나 그리워.
notterex
의식의 흐름: 사회조→카프리, 안토니오→이탈리아 남부→마피아→사회조 마피아au 보고싶다
Btler_bot
20. 티라미수 Tiramisu :: 이탈리아의 디저트, 초콜릿의 달콤한 맛과 크림치즈의 부드러움이 조화를 이루는 달콤한 디저트이다. 티라미수는 이탈리아어로 '기분이 날아갈 것 처럼 좋아진다.' 는 뜻을 가지고 있다. 커피,홍차와 먹기를 추천.
DTT_Novelist
****bassist 아, 그렇구나. 다음에 먹게 된다면 그런 곳이면 좋겠네. 그러고보면 이탈리아 음식은 스파게티... 정도밖에 모르는데. 맛있는 거 있어?

이탈리아 프랑스 독일 여행 스페인 남자 일본 영국 토스카나 엄청 한국 sineluce

From Twitter

Cicci_Bocetti_b
파파! 나는 약하지 않아요. 난 어리석지 않아! 내 손으로 직접 죽였어요, 감비노는 이제 없어. 파파, 그랜드샌트럴 앞을 지나갈때 마다 가족여행을 약속했는데. 아메리카 대륙횡단 캐나다 벤쿠버, 리우데자네이루, 그리고 언젠간 이탈리아 시실리!
Mozart_Drama
이 더러운 이탈리아 놈에게 빌붙은 똥통 같은 놈! #부들부들
Jason_Black_H
이탈리아 요리를 좋아합니다. 하기도 하고요. 한식도 가리지 않습니다.
emberkk
연애는 프랑스에서는 희극이고 영국에서는 비극이다. 그리고 이탈리아에서는 오페레타요, 독일에서는 1막의 멜로드라마이다. 블레싱턴 네이버 지식백과 사랑에 관한 명언 묘비명•비문_우물쭈물하다가 내 이럴 줄 알았다, 2009.12.15, 포럼
barb_ara_7
이탈리아마저 혼자 갈 수는... 없는 것... 왜냐면 일본은 말이 통해서 미아가 되어도 살아 돌아갈 수 있지만 이탈리아는 안 되거든 ㅍ_ㅍ
barb_ara_7
내년 추석 때 저랑 이탈리아 갈 사람 차쟈여ㅠ0ㅠ 9
DTT_bassist
****Novelist 핫...그래요...? 본고장이라 그런가? 저희 입맛에 맞춰졌어서 그랬을지도 몰라요! 이탈리아에서 먹었으니까~?

이탈리아 프랑스 독일 여행 스페인 남자 일본 영국 토스카나 엄청 한국 BlindWolf5

From Twitter

ecriture_snob
****y_luv 네네 이탈리아 다녀와요! 오늘 안으로 써볼게요>_<
soyunbest
****ture_call 독일,이탈리아 라니.. 부러워요ㅠㅠㅠ 조심히 잘 다녀오세요~
benjidunnn
****idunnn 동료가 있어서 너무 고맙다고 하고 뭐 그런.. 사소하게 이단의 취향을 다 알고 있는 벤지.. 이단은 이런 색을 좋아하더라구요. 미션 할때 들었어요. 이탈리아에서… 하면서 말 흐리는 벤지. 줄리아랑 이단이 고마워할때마다 심장이 툭툭
italiarinascita
이탈리아가 낳은 20세기 최고의 미술사학자 로베르토 롱기 Roberto Longhi 의 연구 저작들은 미술사적으로도 탁월한 업적이지만 그 문장의 우수성으로 인해 국문학 이탈리아어문학 과에서도 고급 레벨의 텍스트로 활용될 정도입니다.
dasom85
우리 커뮤 국적 존나 다양함 한국 중국 러시아 이탈리아..
mojito_cmcm
어제 문득 본 연성에ㅣ서 러시아 마피아 군대같고 홍콩 마피아 젤 회사식에 이성적이고 이탈리아 마피아 무정부 개또라이ㅣ < 이런거 봣ㅅ는데 존나 취향
Da_ksb
****kkuser 지워버리세여! 그냥 카트린느쪽에 작화가 가장 예뻣던이라고 써있던거라 ㅋㅋㅋ물론 캐나다에서 머리풀고다니지만 제가 본것들은 다 이탈리아작화가 이뻣다고...확실힝 ㅣ탈리아가 옆머리 풍성해져서 예뻐보이긴했어요 ㅋㅋ마크Sd화에서도 그렇고

이탈리아 프랑스 독일 여행 스페인 남자 일본 영국 토스카나 엄청 한국 soohyoun

From Twitter

_Runmini
****ture_call 오! 독일 이탈리아라니 꼭 가보고 싶은 나라들이라 부럽네요 ㅠㅅㅠ 몸 조심해서 잘 다녀오세요!
memilmuk627
일본식과 이탈리아식...?
Da_ksb
****kkuser 예전에 봣을땐 마ㅈ춤법도 틀려서 트래져라고 써있는거보고 초딩이썻나 싶었어요 ㅋㅋㅋㅋㅋ계속 수정되고있기야한데 ㅠㅠ 그냥 미래편 궁예질하지말고 나와있는거만 쓰면 안되나..해욥....카트린느 캐나다작화젤이쁜단것도 잘..이탈리아도 이쁜뎅
rp_soda
아니근데 파스타가 뭐어때서그래 이탈리아사람들은 다 김치녀냐
highandq
섭웨이 이탈리아어쩌구에 소스는 뭐였디 딴거먹어볼까
thorn_Bee
****ks3579 이탈리아 헌병대? 랑 비슷해보이네요..! 욧시 갤러리탐방!!☞ ͡~ ͜ʖ ͡° ☞
yeon_ru
****nim_ 전 미오끝나구 이탈리아ㅠㅠㅠ한게 최후의 만찬퍼즐 샀던...

이탈리아 프랑스 독일 여행 스페인 남자 일본 영국 토스카나 엄청 한국 ptx_WonJu

From Twitter

popochann44
이탈리아산 싸구려 편의점 로-르케이키 2500원
Dont_Freeze
****achosquare 동양의 이탈리아라니 얼굴의 상태가 양심이없는데 거참..
ninnothedog
그나마 주말경기는 볼수있는데 독일 벨기에 프랑스... 스페인이랑 이탈리아가 16강 못올라오면 영영 못보는거지
koh_chang_pics
꼬창 마지막밤을 불태운 딩동바에서 만난 이탈리아 친구 취해서 이름 기억안나..미안.. #tingtongbar #lonelybeach #kohchang #thailand #thaistagram #trave…
Fitzgerald1934
프렌치 리비에라의 쾌적한 해안, 마르세유와 이탈리아 국경 중간쯤에 분홍장밋빛의 크고 당당한 호텔이 있다. -<밤은 부드러워>의 첫 문장 #밤부 #피츠제럴드
Nigriventer_CPP
타타 5세 가 식사 중에 식기를 잘 사용하지 못하는 걸 본 조직원들은 "이렇게 하는 거야!" 하고 자신을 자랑했지만, 이탈리아에서 왔다는 파렐은 "괜찮아, 자, 아 해봐." 하고 입에 넣어줬다. 이탈리아 대단해.
ij_jay
형의 어린시절은 어땠을까. 아무것도 따지지 않고 날 따라 이탈리아까지 와준 형은, 내가 모르는 시절의 형은...

이탈리아 프랑스 독일 여행 스페인 남자 일본 영국 토스카나 엄청 한국 damyo_j

From Twitter

gaedepa
동전한번던지고🙏🏻🙏🏻🙏🏻 #완전 #신난다그램 #여행스타그램 #이탈리아 #이탈리아여행 #italy #로마 #로마여행 #roma #rome #트레비분수 by ohheeje
srflour
****our 확실히 이탈리아 애들이 옷은 예쁜디
Dr_e_am_
****d_o 주로 챙기는건.. 딱히 없소. 모든 곳을 돌아다니며 이것저것 맛보는 것이 취미라면 취미일테지. 맛볼것은 많소. 그 나라의 주식 정도가 되겠지. 음, 즐기는건 커피계열이나 글레이즈 도넛. 아, 이탈리아의 젤라또도 많이 먹는 편이오.
FortheHistory
이탈리아 가본 님들아 거기 가면 진짜 알베 같이 생긴 남자들이 막막 돌아다녀요? 으허우
OnlyFerrariPics
빛나는 레드. Ferrari 458 Italia. #공도 #도심 #페라리 #458 #사오팔 #페라리458 #이탈리아 #페라리사오팔이탈리아 #페라리458이탈리아 #458이탈리아 #FERRARI #458ITA…
Cunieeee
그 영상은 다름아닌 이탈리아가 철도로 유명한데 실제는 전혀 모른다 어떤 여러 모양의 기차가 있고 기차란 너무 길고 아름다워서 정병인 아이들의 정신치유에 큰도움을 준다는거다
ciliegio5
****awh 음... 비행기... 처음 탄 건 이탈리아에서 한국으로 돌아오는 비행기일거예요! 이탈리아에서 태어났거든요. 하지만 너무 어렸을때라 기억은 안 나요. 가장 오래된 비행기의 기억은 유치원때?서울에서 부산가는 뱅기. 혀말기 놀이 했었어요ㅎㅎ

이탈리아 프랑스 독일 여행 스페인 남자 일본 영국 토스카나 엄청 한국 FeelingItaly

From Twitter

E_close6
****iae 15박16일로 서유럽 쪽에 프랑스, 스위스, 이탈리아 세 나라 갔다와요~ 조심히 다녀오겠습니다 ^-^!!! 그리고 바다 고정 애칭은 제가 고민해볼게요 😇 지애님의 말은 듣지 않는 것이었다 그리고 마지막 ㅋㅋㅋ 이모티콘은 또 왜
Nigriventer_CPP
내 딸이 예전에 이탈리아에서 실제로 받은 헌팅 남자: 하늘을 올려다보며 지금쯤 천국이 난리 났겠어... 타타:뭐? 남자:그게, 천사 한 명이 지상으로 도망쳐 내게 와버린 것 같으니까.... 타타를 척하고 가리키며
PL_ML_4
****h_ML_4 기본적인 중식이나 이탈리아 요리 메뉴도 있고, 퓨전요리로는 춘장 파스타, 카르보나라 짬뽕, 토마토소스 탕수육 등이 있네. 골라보게.
KangKyuSung
Covini C6W라는 이탈리아 슈퍼카. F1의 티렐 P34는 나름 유명하다만 6륜 로드카라는 물건이 진짜로 있을줄은 몰랐는데... 포토샵으로 만든거 같다고 까이는군;
sakuma_botkr
미스터 K.... 이탈리아 팀의 감독이라고? 대체 무슨 생각인거지 그 자는..
AlexJ_Kbot
이탈리아에서 공연하고있을때였죠, 모터사이클을 탄 애들이 나타났어요. 모드족이 온 거에요. 그들은 어떤 시작을 알리는 것과 같았죠.
Cain_RenaLove
이탈리아ː까미유·히카르도 #자동

이탈리아 프랑스 독일 여행 스페인 남자 일본 영국 토스카나 엄청 한국 chw313

From Twitter

oseni94
이탈리아 직원언니가 나랑 어울린다 했는데 지금 다시 바르니 안어울리는거 같기도...
CoreadelSud_bot
저는 이탈리아 사람입니다. Gio Nun . Italia . Sa Lam Ib Ni Da. -Io sono italiao/a.
SCP_BOT
SCP-453ㅣ유클리드ㅣ각본대로 움직이는 나이트클럽ㅣ수백가지의 각본대로 일이 벌어지는 이탈리아의 한 나이트 클럽으로써 █K급 상황을 일으킬 수 있는 각본도 있습니다. 재단의 요원도 각본에 휘말릴수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ReginaMJS
****rs_1 이탈리아능 거지도 개간지 가 생각나네요ㅋ
WeTuscany
토스카나 로컬푸드 🌿 - 치즈베이컨그릴 & 토스카나 #하우스와인 오랫동안 간직하고싶은 이곳의 모든 것. 💕 #피엔차 #토스카나 #이탈리아 #맛집 #로컬푸드 #집밥 #여행 #여행사진 #유럽여행 #pienz…
bigbangvi1212
우선 태자님과 리리는 서로 경쟁하는 관계. 같은 동네에서 거의 비슷한 식품을 판매하는 터라 자연스럽게 경쟁관계가 될 수 밖에 없음. 각각 단골층도 꽤 있고 나름대로 잘 나감. 둘 다 이탈리아 요리를 하는데, 셰프계에서 둘 다 제법 인정을 받는 위치.
5cherry_____
****hal_10 ㅋ ㅋ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저새끼 이탈리아에서 만든 헬멧더라 ... 스흡

이탈리아 프랑스 독일 여행 스페인 남자 일본 영국 토스카나 엄청 한국 FeelingItaly

From Twitter

Aaron__here
*제이크가 아이폰 지도를 보여주면서 '여기 가야하니까 안내 좀 해봐' 라고 말해서 '그래요? 그럼 그 지도를 보며 걸어가면 도착해요^^' 라고 말해줬다. 여긴 영국이고 거긴 이탈리아잖아. 제이크.
PeepholeWorld
- #휴가 #유럽여행 #여행 #이탈리아 #이태리 #친퀘테레 #코르닐리아 #기차역 나 여기 왔다감 인증샷. 이정도도 안하면 억울할 것 같아서😤 #europe #italy #travel #trip #vacati…
KHM_copipe
정: 이탈리아에서, 서현이가 잠이 덜 깼는지 멍한 눈으로 일어나서 그릇에 시리얼을 붓고 우유라고 생각했는지 커피 포트를 들어 그릇에 부어버렸어. 놀라는 나를 보고 그제야 잠이 깼는지 "아…아냐. 그런 거 아냐. 새로운 음식에 대한 시도야."라고…
WeTuscany
토스카나 로컬푸드 ,,🍲 콩스프 👍 #피엔차 #토스카나 #이탈리아 #맛집 #로컬푸드 #콩스프 #여행 #여행사진 #유럽여행 #pienza #tuscany #toscana #italy #italia #loc…
WeTuscany
토스카나 로컬푸드 ,,🍲 그리고 매끈한 각선미를 가진 강아지 🐾 #피엔차 #토스카나 #이탈리아 #맛집 #로컬푸드 #강아지 #여행 #여행사진 #유럽여행 #pienza #tuscany #toscana #it…
WeTuscany
가는 곳 마다 #그림같은 이곳 🎨 열심히 쉬지않고 셔터를 눌러대지만.. 직접 내 눈으로 보는것만큼 #카메라 는 담아내질 못한다. #여행 #여행사진 #유럽 #유럽여행 #이탈리아 #토스카나 #몬테풀치아노 #t…
jinseeun2
****ea 이탈리아.. 나에겐 티켓팅걱정뿐

이탈리아 프랑스 독일 여행 스페인 남자 일본 영국 토스카나 엄청 한국 FeelingItaly

From Twitter

tenma_ktbot
음... 이탈리아의 축구는, 파스타... 아하! 한마디로는 설명할 수 없다는 걸꺼야!
Jgsarn
****ock 오하용^ ^ 사랑 하는 준기💋 작년 이때쯤은 상하이 이탈리아 준비였습니다~ 1년은 빠르군요 오랜만에 조선 총삽이 보고...항조씨 생각하고 있습니다~~ 오늘도 기대되는 준기❤️️❤️️
ballerina_u_b
발레가 극 형태를 갖추기 시작한것도 프랑스고 발레계의 핵심 작품 대다수는 프랑스 파리 오페라 발레단에서 초연됐답니다.신기하지 않나요?대부분이 러시아나 이탈리아라고 생각하던데.
_chzhd_
ㅋㅋㅋㅋㅋ맞아 첨에 이탈리아 라고 하길래 이태리 말하는 줄 알았는ㄴ데 나중에 알고보니 알ㄹ런이엇서...ㅋㅋㅋㅋㅋ
hogudoku
****doku 시싯발 기억안나 그럼 아쉬운대로 그림 세계관이나 끼얹어볼까 이쪽이야 왕족이니 반란군이니 맞나 세계에서 일하잖아 포틀랜드 경찰이!! 세계를 누벼!!! 튼 이쪽도 이쪽대로 이탈리아 와있었고 이쯤되니 판이 ㅈ나 커져가는 것 같긴 한데
Galxy_lwn
커뮤 익계에 이탈리아라고 나오길래 그거 내 캐예여?하고 물을뻔....생각해보니까 나만 서양식 이름임
hogudoku
****doku 슈내에서 막 잡을 수 없는 도둑사건 인나고 현재 이탈리아서 뛰댕기고 있응께 크라울리의 창고에서 뭔가가 없어진거 그래서 잡고싶은데 그 대상은 날고 기잖아 희대의 대도십니다 악마들이 인간손에 농락당하는 건 윈체스터 브로 이후로 1도 없을

이탈리아 프랑스 독일 여행 스페인 남자 일본 영국 토스카나 엄청 한국 _RUBY_WOO_

From Twitter

nurison
1890년2월10일 오늘 러시아작가 보리스 파스테르나크 태어남.유일한 장편 <닥터 지바고> 1957년 의 소련발표를 허락받지 못해 이탈리아에서 출판. 1958년 노벨문학상 받았으나 수상 거부하고 1년 반 뒤 모스크바 교외 작가촌에서 외롭게 세상떠남
DOGMA_18_2
****_30b 승시저도좋고 시저승도 좋.....근데 시저승으로 그 연룬과 이태리때타올 아아니 이탈리아남자 특유 부드러움으로 승제압하는게생각나서아아아아아ㅏㅏ아아ㅏㅏㅅ
GONGJUNG_MPB5
와.. 이탈리아 남자 다정하다는 것도 다 옛말.
SSVD_Willard
이탈리아 사회공화국. 별칭, 사로 공화국이다.
been_sun
****_sun 이런느낌,,,, ~게임 몇대 우승자가 누구냐, ~재료로 ~기법을 사용하여 만든 이탈리아 요리가 뭐냐 뭐 이런거 나옴 안익숙해지면 좀 개그지같지만 재밌음
yunxing1990
기다림만으로 사는 사람은 굶어서 죽는다. 이탈리아속담
O3O__S2S2
****fle 토마스 아프게따..ㅎㅎ그치만 히카는 이탈리아 남자니까 마음은 따뜻하게 해쥬게찌ㅎㅎ

이탈리아 프랑스 독일 여행 스페인 남자 일본 영국 토스카나 엄청 한국 songahge

From Twitter

its_cape
현위치 이탈리아 밀라노
its_cape
****i5 알프스요! 지금 여긴 이탈리아 밀라노예요!
champagne_RWU2
****RWU2 나 때문에 이탈리아에서 프랑스까지 날아오게?
Kim_sinbu
****rG9 조금 많이 뛰어서, 이탈리아 통일에 대해 말해 볼까요. 이탈리아는 당시 나폴레옹의 여파인 빈회의로 인해 조각조각나 있을 뿐만 아니라, 교황령의 존재로 인해 통합이 어려운 상태였습니다. 그러나 샤르데냐 왕국의 주도로 통일이 이뤄졌지요
breaking_DawnOs
이탈리아에 대한? 오, 아마 당신같이 귀여운 여자가 거리를 지나간다면 남자들이 죄다 쓰러질거야.뽀요요. 웃는다
Kim_sinbu
****rG9 그러나 게르만 족의 문화가 그러하듯 그들은 결국 자식들에게 나라를 나누어 분할 상속 하게 되는데, 이는 곧 프랑스 이탈리아 독일의 근본이 됩니다.
lil_undead_hg
****dismiss_ 이탈리아에요! 아시시에요! 꿈에그리던 르네상스의 나라!

이탈리아 프랑스 독일 여행 스페인 남자 일본 영국 토스카나 엄청 한국 PicsFromVenice

From Twitter

Reborn_kbot
랄 미르치는 이탈리아 특수부대 콤스빈에서 교관을 맡고 있는데, 지도자로서는 나도 높이 사고 있지.
Special_Olivia
오늘 점심때 에밀리오가 내가 파스타먹는 중간에 바게트를 소스에 찍어먹는거 보고선 '아직 이탈리안이 아니야'라면서 농담했다ㅋㅋ 근데 내가 '나폴리 출신의 이탈리아 남자가 나 춤추는거 보고 이탈리아 사람같다고 해써'라고 하자 놀라는 눈칰ㅋㅋㅋ
saklpurh466
발편한 이탈리아 슈즈 제옥스 GEOX , 여름샌들 시즌오프
swimzang
메디치 가 르네상스 시대 이탈리아의 명문가로 두차례의 짧은 공백기를 제외하고는 약 300년간 피렌체와 토스카나 지방을 지배했다. 4명의 교황을 배출했고, 유럽의 여러 왕가와 혼인을 맺었다.
BariotEMCH
푸뤼모봐츼오봐츼나 가서 이탈리아 요리를 먹어야지...히잉 벌써침고여🍝🍕
Allen_cbot
알렌 파스칼 그레고리. 이탈리아의 시칠리아섬이 고향이야. 스물여덟살에 키는 188, 몸무게는 비밀 생일은 7월 24일이니 선물 잊지마라.
ANGppongtANG
****ypAnG_ 이거 보고 잠시동안 '헉 진짜 이탈리아 축구에 안치오 뭐시기가 있나?'하고 고민했습니다

이탈리아 프랑스 독일 여행 스페인 남자 일본 영국 토스카나 엄청 한국 _easy1

From Twitter

macnom101
세라복 느와르가 쩔지 또 꽃을 부토니에 대신 꽂는 멋진 이탈리아 수트를 입은 아저씨와 어리숙해 보이지만 무기류를 잘 다루는 아이
humming_bird_tu
허억 허억 오소마츠 마피아 AU설정 미친거 같다 너무 좋아 뭐냐 이거 개쩔쟈나!! 으으ㅠㅠ여러분 ㅠㅠ씨엠님 설정보세요 이치마츠 이탈리아 마피아인거 겁나 어울려...
odortet_
아 맞아 이탈리아 마르코 성당
Pyochi0
아 근데 몇주전 제 실친이랑 지금 멜코님이랑 똑같은 반응이라 너무 신기하다 걔도 관캐가 이탈리아남캐라서 모두에게 친절하다더니 뭐라더니 앤캐됨 맞관맞았잖아 아우
Special_Olivia
오늘 일본인 수솊인 ㅌ상 이탈리아에 오래 있어서 이탈리아어 완전 잘하심 에게 '내가 불어를 지금보다 훨 더 잘했으면 지금 이탈리아어를 배워볼텐데ㅠㅠ'이랬더니 ㅌ상 왈 '앞으로 어떻게 될진 아무도 모르지'라면서 의미심장한 미소를 짓고 가심 ??!?!?
ppullthetrigger
****__O522 ㅣ탈리아에.. 먼산
hmm_gang
****nee 이탈리아??ㅋㅌㅋㅋㅋ프랑스말슴하시는건가?? 폴나레프 나왓어용?!?

이탈리아 프랑스 독일 여행 스페인 남자 일본 영국 토스카나 엄청 한국 Nota_Triste

From Twitter

lionsmane326
****eeun2 헐이탈리...난 제주도갈때빼고 비행기타본적1도없음...나도이탈리아가고싶다!! 찡찡
Ayeon_FY
****FY 네가 근처로 오자 걸음을 맞춰 걷는다. 근데, 이탈리아에도 맛밤이 팔까. 존나 모험 아니냐, 이거. 낄낄
jinseeun2
****smane326 오늘 출국 이탈리아...😯
nin0nee
****gang 그...그거요...그거...이상한 이탈리아 게이나오는거..
CheatKyoong
****75aki ****nothing999 일단 풍족하게 먹고 편하게 자기 위해 돈 좀 더 벌고...영국 프랑스 체코는 꼭 갈꾸야 이탈리아도 가고싶구...독일도...
dksldpdy
****LON 헐 이탈리아 유학생...멋지다
aos_sibar
일본 부산 제주도 영국 이탈리아 프랑스

이탈리아 프랑스 독일 여행 스페인 남자 일본 영국 토스카나 엄청 한국 chdk_OUO

From Twitter

1matsusex
이치: 이봐. 난 엄연한 이탈리아 시민… 오소: 너무 귀여워!! 세상에 이것좀봐. 이렇게 귀여운 남자가 내년에 서른이라니! 이치: 무시 카라마츠. 골든 트라이앵글에 대해 할 말이 있다. 카라: 그래. 얘기해봐. 웃음이 나오려는걸 간신히 참고
ROTALON
****dpdy 가난한 이탈리아 유학생에게 조건없는 후원을 하신다면 더더욱 큰 자랑이 될 텐......아...아닙니다 ㅋㅋㅋㅋㅋㅋ
1matsusex
오소: 말해봐. 뭐 갖고싶어? 응? 무릎 위에 올려놓고 우쭈쭈 이치: 이짓거리부터 그만 하시지. 카라: 누가 이태리사람인지… 오소: 이렇게 귀여운 동양계 사람이 이탈리아…그것도 레드마피아의 수장이라니 놀랐어. 이치마츠의 볼따구를 만지작거리며
arbour_exo
내년쯤에 이탈리아쪽으로 여행간다고해서 바르셀로나도 가나 싶었는데 바르셀로나는 안간다고한다😢
Penchok_D
이탈리아 군복 보고 싶어서 해군 쳤더니 배만 나와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
FubukiTenma
서든어택은 이지서버 1서버 이탈리아 칼전에서 주로 출몰합니다. 칼전유저임.
_perotina
이번 이벤은 3해역 클리어 보상이 해외함이고 그게 구축이라도 독일, 이탈리아만 아니면 그걸로 혜자 이벤임...

이탈리아 프랑스 독일 여행 스페인 남자 일본 영국 토스카나 엄청 한국 ChaletTnL

From Twitter

ladyelcile
****68 맞아요ㅠㅠㅠ흑흑 아침에 먹던 커피ㅠㅠ특히 이탈리아가 짱 맛있었는데ㅠㅠㅠㅠ
diwk25
이탈리아 이치 존나ㅏㅈ최고다,.,. 호흡곤란
st2bb2
****TW_LEO 오빠! 여기가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카페래요☕ 이번에 이탈리아 여행가면서 가봤어용 에스프레소도 맛있구 라떼도 맛있었어용 나중에 이탈리아 가게되면 꼭 가보세요😜
AL0320
이탈리아 문학에서 울었던 건 천국의 학교? 행복한 학교?였다. 나 때는 꽤 유명한 책이었는데 읽다가 울고 다시 읽고 그럼
cho_rani
사람들이 김해로 가자 웅성웅성하길래 순간적으로는 아휴 사람들 열정이 있어 멋있어 싶었는데 입에 뭐 넣고 당 차오르니까 그래 피에타 하나 보려고 이탈리아도 가는 마당에 김해쯤이야 싶다
Biheun_nom
막 날뛰고 제일 쓰레기짓 많이 할 것 같은데 이탈리아의 그 고고한 분위기가...
LSONG_NH
****AMong 이탈리아에 가면 먹을거 구경할거 천국...😍💕

이탈리아 프랑스 독일 여행 스페인 남자 일본 영국 토스카나 엄청 한국 KendalXi

From Twitter

dipdirdip
****irdip 리진, 챠오, 티베, 그렌. 루이, 프시케..도있었나 이탈리아 총잡이 이름이.. 지크!!
OHgurimon12
콜롬비아가 자원이 풍부한데 정부가 미국한테 콜롬비아의 자원을 선물처럼 퍼준다며 열강을 한 콜롬비아애가 귀엽다. 덕분에 재밌는 사실도 알아서 재밌다. 이탈리아도 원자력발전소를 다 중단시키고 미국하고 프랑스에 돈을 주고 의지하고 있다고 함
vkffhss
****gang ****uluvme ****younGV 님들 제가 제대로 말해주겠음 아잉님 한국!!! 다정님 영국!!! 운영님 이탈리아!!!
BakJAMong
****G_NH ㅎ ㅏ 저도 진짜 이탈리아...요즘 또 이탈리이에 아주그냥 미쳐있어요...
LSONG_NH
****AMong 이탈리아 진짜 가보고싶어요!!
BakJAMong
솔직히 젊을때 이탈리아랑 프랑스는 가줘야안되겠니
5219_4
****UNmint1216 아님 아뜰리에 장인 견습생 이런것도 좋을 것....이쪽은 이탈리아가 더 어울리지만....앞치마 두르고 뭔가 만드는 견습생이었으면......

이탈리아 프랑스 독일 여행 스페인 남자 일본 영국 토스카나 엄청 한국 JmmyBltn

From Twitter

Barista_Choro
콘 Con 은 이탈리아 어로 '~을 넣은' 이라는 뜻이고, 파냐 Panna 는 '생크림'을 뜻해요. 그래서 카페 콘파냐 cafe con panna 는 에스프레소를 베이스로 생크림을 넣어 부드럽게 마시는 커피를 말해요.
iamhogulady
#자캐의_이름_뜻 공 학용 : 공학용 계산기에서 모티브를 따와서... 이름도 심플하게 공 학용. 암토니오 : 얜 이탈리아의 유명한 사람 이름 조합 네모 : 네모에 '아무것도 없는'이라는 뜻이 있다더라. 캐설정이랑 맞을 뿐더러 포켓몬 세계관이라 낙찰
JH_12_26
****_Deschamps 한밤중에 안녕. 하는 이탈리아 남자를 보았을 때 무슨 말을 해야하나 싶어서.
rude3619
****3619 의 이름을 따 영국과 미국에선 발모럴이라고 부르죠. 명칭은 다양해요, 프랑스에선 리슐리외 richuliue , 이탈리아에서는 프란체지나 fraccesina 라고 해요. 이탈리아는 조금 독특하더군요. '프랑스 아가씨' 라는 뜻이에요."
SD_EliBai
****Blair 이탈리아... 전 가본적이 없는 데네요. 전에 춘절이면 친척들 만나러 간 중국이 해외여행의 전부에요.
SD__Blair
****liBai 흠... 정확히 콕 집자면 이탈리아?
cwanderwithme
파코 데 루시아 루치아라고 읽으면 이탈리아 이름 되는거 아닌가 헷갈린다 는 뭘 땡겨도 플라멩코 냄새가 나서 티가 난다... 뭐 아는 곡이야 연주자 맞추겠지만 난 틀렸어 이제 뭘 들어도 누군지 모르겠음...

이탈리아 프랑스 독일 여행 스페인 남자 일본 영국 토스카나 엄청 한국 DayCue9

From Twitter

j_tplay
****ise 제가 항상 하는 말이 있죠 샤멀은 이탈리아에 여자 꼬시러 돌아갔다고...................................
Star_BH_18
****e_BH_17 뭔, 미친... 작업걸어? 이탈리아 사람이야? 부빗거리는 쪽 눈을 찡그리며 가만히 부비적당하다 제 바지를 벗어낸다.
ybsr518
****inequeen 이탈리아
mixia_JYJ
해외 여행 1순위는 이탈리아 아벨라아벨라
HSH_FT
****FT xx호텔 안에 있는 이탈리아 레스토랑 파스타 맛있더라. 나중에 같이 갈래?
ladyelcile
****0751 헤헤헤 칭찬 감사합니다! 저는 이탈리아 남부라고 해서 굉장히 뜨거운 느낌이라고 생각했거든요!
leonardo_kr_bot
하루가 끝났군. 그런데 그거 아는가? 내가 태어난 곳은 이탈리아였지만 내가 죽은 곳은 프랑스였다네. 하지만 죽은 곳에 무슨 의미가 있겠는가?

이탈리아 프랑스 독일 여행 스페인 남자 일본 영국 토스카나 엄청 한국 IrmaGuar01

From Twitter

J_yj6002_
미미야 이탈리아 가댜
Rudra_mk3
이탈리아에 있을 때 처음 마셔봤는데 한 시간 죽치고 앉아있었는데 절반도 못 마셨던 그 블러디메리...................
Ricardo_liter
****hamyo 그 잘생기고 멋진 이탈리아 청년이 여기에 있다. 네 오빠가 딱 그 기준에 들어맞는군. 난 귀여운 게 좋다. 여기서 티를 그렇게 내지는 않았지만..
got7116
****ed_d 홍콩 스페인 파리 이탈리아요!!!
hano0751
****elcile 엄... 뮤지컬 파실때 연성을 자세히 못봐서 어떤 문체인지 잘 모르겠지만, 나녀때의 연성들은 약간 담백하면서도 퇴폐적이고 그래서 헤헤 이탈리아! ???
Pud_hamyo
****rdo_liter 운명인가봐요. 놀랍게도, 저는 잘생기고 멋진 이탈리아 청년을 좋아하거든요.
J_yj6002_
내 이탈리아 고추의 로망이야

이탈리아 프랑스 독일 여행 스페인 남자 일본 영국 토스카나 엄청 한국 LiliaLlado01

From Twitter

honey__92
****y__92 8. 저 비둘기 진짜진짜진~~~짜! 무서워해요😭😭😭 예~전에 이탈리아 갓쓸 때 어떤 광장에 비둘기가 너무너무 많았눈데 그 때 정말 위협을 느끼고 숨이 가빠오다가 결국 울어버린..😂😂 그런 의미로 서울 살기 힘들어줍니다...
jinseeun2
****oryou_sehun 이탈리아 남자...!
Caterina_Silve
안토니오 카모라네시 그 새끼는 당최 무슨 생각인지 알 수가 없어. ...네가 능글거리는 이탈리아 남자에 대한 환상이 있다면, 또 모르지.
jinseeun2
****oryou_sehun 이탈리ㅏ.. 넘나 떨리는것..
hano0751
****elcile 이탈리아 남부!
__Caramelle_
****kj1114 저는 크로아티아가 좋아요! 이탈리아도 좋아요💕
jaoy96
****p 이탈리아 남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야... 쩐댜

이탈리아 프랑스 독일 여행 스페인 남자 일본 영국 토스카나 엄청 한국 SalavadorMo01

From Twitter

uvu_p
****96 아 그래서 못생긴 마법소녀로 변하는데 상남자포스 등장했으면 아니면 이탈리아남자같이 행동해도 좋겠다...
KJS_LSD2
****_LSD2 그러니까 내가 이탈리아 남자들의 좋은 점만 닮았다는 거네? .. 으음, 사실 몇번 와봤어. 출장때문에 말이야.
Special_Olivia
에릭은 북부 이탈리아 출신이 맞다는걸 알고있었고 그 일본인 수솊에게 시모네는 어디 출신이냐 물었더니 밀라노래서 역시 북부이탈리아인 들이란 하고 생각하던 차에 마르코는 나폴리 근처래서 의문의 1패를 당함
Special_Olivia
같은 이탈리안 중에서도 북부 이탈리안이랑 남부 이탈리안은 천지차이고 북부 이탈리아인은 마치 외국에서 온것 같다는, 이탈리아에서 오래 산 일본인 수솊의 말을 듣고서 우리 주방 이탈리안 중에 제일 말없는 3인방- 에릭 시모네 마르코의 고향을 물어보았다.
ROTALON
****met_ ****viate_Mr_V 프렌치보다 심각한 유럽병에 얼척없는 오만 쩔고 게다가 심지어 여자만 보면 좋아하는 바람둥이 이탈리아 남자를?? 레알? 마드리드? 베티스??
ryusonic426
****98 이탈리아 유학중이시라고 들었습니다! 저도 나름 해외유학중이라 뭔가 통하는게 있을지도 모르겠네용 잘부탁드뢰요
KJS_LSD2
****_LSD2 그러니까, 이탈리아 남자같다는 건가? 번지르르한 말 잘하는? 네 볼을 놓아주곤 달래주듯 문질러 주었다. 그렇다는거야, 응?

이탈리아 프랑스 독일 여행 스페인 남자 일본 영국 토스카나 엄청 한국 SaoriCpd

From Twitter

TheGabbyGums
셀카 아닌 셀카!ㅋ 이탈리아인데 모니터는 LG👍 #유럽여행 #이탈리아 #꼬모 #맥도날드 #CCTV #셀카 #셀스타그램 #ITALY #COMO by the_mingss
oliveiraozu
설날이 지나고 나니 이탈리아 여행이 정말로 다가 오고 있다...헐.. 두근두근해..
Soier_kim
****5151 ㅋㅋㅋㅌㅋㅋ이탈리안의 풍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고보니 이탈리아 남자네요 바람직하군
Modern_Jail
이탈리아 관캐이신 분들 있ㄴ나바
Modern_Jail
아ㅏ 근데 이탈리아는 따로 조아하는 사람 있는거 같다 슷게
saseolang
****amille 이탈리아 음식 점문 셰프가 만들어서 매우 맛있었어
sintto_
****grdz_pasd ㅈ자구있+ㅓ"?!??!!? 이탈리아에서?!?!?!!!?!?!

이탈리아 프랑스 독일 여행 스페인 남자 일본 영국 토스카나 엄청 한국 TheGabbyGums

From Twitter

ROB_Sayak
파반느Pavane, 이탈리아에서 유행했던 궁정무곡을 가리키는 말이지만 일반적으로 <죽은 왕녀를 위한 파반느>라는 작품이 유명하다: 때문에 파반느, 라는 이름을 지을때부터 그녀의 죽음을 염두에 두고 있었다. 비록, 예기치 않게 정이 들어버렸지만.
OtomeSlave
크리미날레 존나 짱쎈 이탈리아 마피아 오빠들이랑 존나 짱쎈 사랑을 하는 존나 짱쎈 이야기
1cherish26
키코 립스틱 진짜 발색력 쩌는데 왜 내가 이탈리아에서 돌아오자마자 하트 립스틱 나왔는지 진짜 억울하다 나는 6가지 색 다 사왔을듯
CMong_72
****_1 그... 마피아,야쿠자,삼합회 이렇게 해가지고 이탈리아 일본 중국 이런 어 깡패조직 ㅁ?
jjy08033
아이리스 가명 , 줄리아 레오네: 아이리스는 탄생화, 줄리아 레오네는 혼혈이니까 미국 성+이탈리아 이름?? 맞나? 실제로 각 나라에서 두세번째 정도로 흔한 성씨랑 이름이라길래 뭔가 어디서 한 번씩 본듯한 이름처럼 짜고싶었다
yoonheelee97
****0226 이탈리아 관련 찾기 힘들어서 살짝 놓고 있는 감이 없잖아 있다고. 때려치진 않았어
SaoriCpd
#태국 #방콕 #먹는게남는거 #마지막밤 #만찬 이탈리아식 #팟챠 #mocambo

이탈리아 프랑스 독일 여행 스페인 남자 일본 영국 토스카나 엄청 한국 PicsFromVenice

From Twitter

maskeller
****ong_e 아니 여잔 안때려 이탈리아남자..!
ryupeng_w
****bdi 구럼 동유럽 서유럽 북유럽! 어디가 조아요? + 이탈리아!
bucketlist_k
죽기전에 이탈리아 여행가서 피자먹기
tkyb6231gmailc1
****98 으엇!! 이탈리아...언제 정말..방학쯤에 가볼게여...한 100만쯤 있으면 되....겠죠...
SHKU_Inform
감사와 사과는 어쩐지 떼어놓을 수 없는 관계인 것 같아요! 역시나 알아 둡시다! Desole : 남성형, Desolee : 여성형 프랑스 , Entschuldigen 독일 , Lo siento 스페인 , Scusi 이탈리아 , Signomi 그리스
Machiavellibot
나는 내가 사는 시대에 이탈리아 도시의 안녕이 로마 교회로부터 온다는 의견에 반대한다.p123
dasom5ye
저녁시간도 놓쳐서 대충 마트에서 사온걸로 때우고 나니 11시가 넘었군.... 고생이란 사서 한다지만 이탈리아는 생각보다 참 좋지만은 않은 나라임을 매일 실감

이탈리아 프랑스 독일 여행 스페인 남자 일본 영국 토스카나 엄청 한국 its_cape

From Twitter

olivebutterfly3
이탈리아, 프랑스, 일본 좋아..과자 맛있어.
Creep_Conch
그냥 시시하게 죽을 순 없는 거예요. 상대방은 규모가 이탈리아를 꽉 쥘 정도인데, 제가 이런다고 흔들리지 않을 건 알지만.. ...음. 그래도 엿은 먹이고 싶은거죠.
italiarinascita
독일 르네상스의 거장 알브레히트 뒤러는 평생 이탈리아를 두번 방문한 것으로 보이는데, 베네치아에 머물렀던 것으로 보이며 특히 베네치아의 거장 조반니 벨리니 Giovanni Bellini 를 숭배했습니다.
SufferingMister
일주일은 너무 짧고. 이삼주 정도. 서유럽 쪽으로 해서 영국, 프랑스, 스위스, 이탈리아, 독일, 오스트리아, 룩셈부르크.
yhbdpdif636
'영상앨범 산' 알프스, 이탈리아에서 만나는 알프스의 ...
misaka12346
잡학112. 매운맛을 재는 단위로는 스코빌지수가 있습니다. 수치는 파프리카:0 피망:300 한국고추:500~1000 청양고추:5000~10000 멕시코고추:15000 이탈리아고추:50000 지옥의 멕시코산 레드사비나 하바네로:30먼~50만입니다
tkyb6231gmailc1
****98 이탈리아에요? 오호~

이탈리아 프랑스 독일 여행 스페인 남자 일본 영국 토스카나 엄청 한국 WeTuscany

From Twitter

italiarinascita
이탈리아에서 역사적인 대학은 볼로냐와 파도바입니다. 사진은 볼로냐 대학 의학부에서 1500년대 후반부터 실제 사용했던 해부학 수업 공개강의실입니다. 하얀 대리석 위에 시체를 두고 교수가 강의했습니다.
Salieri_Drama
친애하는 유령 여러분,사실은 말이오. 난 내가 태어난 고향 북이탈리아의 사탕과자와는 인연을 끊을 수가 없어요. 아무리 애를 써도 말입니다. 세 살부터 일흔세 살까지 난 설탕을 뿌린 아몬드 맛에 살아왔습니다. 사실이 그렇다고 결코 부끄러워하진 않습니다.
hi_daso
열흘동안 이탈리아 일정 마치고 파리 도착. 이틀동안은 남편이랑만 다니는데 둘다 방향감각이 0에 가까워 매우 긴장된다. 길 못찾아도 화내지 말고 여유있게 다니자는 말을 스스로 다짐하듯 서로에게 계속하고 있다.
zodiac0028
****e7 프라푸치노는 쉽게 말해 이탈리아식 커피라고 할까요...? 에스프레소에 저지방 우유와 미세한 얼름을 섞어만든 커피의 한 종류에요
ballerina_u_b
프랑스 왕인 샤를 8세나 루이 12세, 프랑수아 1세 등이 이탈리아를 원정하면서 발레에 큰 감명을 받았다고 해요.프랑스 왕비인 카트린 드 메디시스 는 프랑스 왕실에서 발레를 크게 발전시킨 사람이죠 *
ballerina_u_b
발레 ballet 는 유럽에서 발생한 무용 예술이랍니다.궁정과 귀족사회에서 향유되던 사교무용이었죠.13세기 이탈리아에서 시작했을것으로 추정되고있으며 15세기 르네상스의 산물이라고 보고있습니다.*




이탈리아

이탈리아 프랑스 독일 여행 스페인 남자 일본 영국 토스카나 엄청 한국 WeTuscany

이탈리아 프랑스 독일 여행 스페인 남자 일본 영국 토스카나 엄청 한국 WeTuscany

이탈리아 프랑스 독일 여행 스페인 남자 일본 영국 토스카나 엄청 한국 WeTuscany

이탈리아 프랑스 독일 여행 스페인 남자 일본 영국 토스카나 엄청 한국 WeTuscany

이탈리아 프랑스 독일 여행 스페인 남자 일본 영국 토스카나 엄청 한국 Peephole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