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마 그리스 고대 모든 신화 휴일 모두 사람들이 이탈리아 것이 많은

Posted by 마리쉐
2016. 2. 10. 18:29 ALL

kkskhg8001
로마수도교 Acueducto Romano : B.C.18, Marcus Agrippa: 길이728m, 높이28m,167개의 아치,건축기간 2년 :Segovia, Spain : April 14th, 2015
dasom5ye
로마 공항 라운지 전기가 나갔었던게 설마....
gaedepa
이곳을벌써 3번! 이탈리아 넘나사랑함🙆#트레비분수#트레비#이탈리아#로마#rome#italia #italy #travi #trevifountain #이탈리아여행 by kingkongbaby7
90_91_Aroma
****o0190 오옹ㅎㅎ나는 아로마 로마 아롬 롬 중에 편한걸로 불러줘!>.<
yjh88unique1
대단한 김정은?측근들을 다 쓸어 버리네요.조금기다리면 자연히 붕개 할수도 있겠네요.그막강한 위력을 발휘하던 로마도 자체에서 붕개 하기 시작하여 무너 졌는데 김정은이 아직 어려서 모르는 모양이예요.
Albert_Kbot
정말 멋진 카니발이 될거에요. 로마에서 가장 대규모 파티라구요.. 아!.. #현묵알버트
jhdh91
지옥이 진짜 존재 할까요? 지옥에 로마 교황님 과 미국 가수 마이클 잭슨이 지옥에 있더랍니다.:

로마 그리스 고대 모든 신화 휴일 모두 사람들이 이탈리아 것이 많은 dhm0806

From Twitter

Esidisi_krbot
****u_krbot 스포츠는 로마 때보다 더 다양해졌지. 산타나 ... 잘 있을거다. 그러길 바라야지.
orunamu
헉 메로마 망고맛 먹고 싶어졌다
Latin_kr_bot
라틴어 상식 8 로마 가톨릭교회는 성서의 남·오용과 오역에 의한 신앙의 훼손을 막는다는 명분으로 라틴어 성서를 번역하는 것을 금지하였다. 이는 라틴어를 모르는 평신도들을 지배하는 수단이 되었기에, 종교개혁기에 각지에서 자국어 성서가 번역 출간되었다.
ff_isca0525
****_ff 파로마!<
nx3mo
****rdokai 맞아요... 그거랑 파로마? 파르마? 뭐 그 옷장 문 여닫는 그거 있었는데.....되게 무섭고..신박했던..... 지현언니 테크노 춤추던 것두 기억나구여.. ?
hojyo_hood
로마 계단씬 대사 곱씹어보면 개비일리야 위장데이트 위장관광할 때 일리야가 러시아 건축가 코스 운운하면서 빤한 코스만 돌아다녔음을 알 수 있닼ㅋㅋㅋㅋㅋ 계단 역사 읊어보라고 한거 참고 참다가 빡쳐서 튀나온 거 같았음ㅋㅋㅋㅋㅋ나치 부하들이 얘네가 어디로
Nasa_ll
****1_Aroma 로마언니 !! 모하심니까아

01hol
기독교인들은 재의 수요일에 재를 이마에 바르고 죄를 고백하며 그리스도의 고난을 묵상합니다. 오늘 사용하는 재는 성지주일에 사용한 종려나무 가지를 태운 것으로, 로마 가톨릭교회와 일부 개신교 성공회, 루터교, 감리교 에서 지켜집니다.
kim_chot
****omatsu_chot 헉ㄱ...쵸로마ㅍ츠...8ㅁ8
FlowerC0331
집에서 혼자 있을때 부르는 로마만큼 재밋ㅅ는건 없다..
salmonlv
****k_B6 삼성 맞쟈????헉 아니다 로마였군 로마에서 런던으로
sloth_komori
ㅓ어아!! 안뇽 난 발로얌!!! 그리고 여긴 내 틘구... 발로!!! ㅓ어아!! 안뇽 난 발로!! 여긴... 난 로마야
lastchaser_b
****s_TS_ 로마에 가면 있다
NOCH_97
곤지름 맞아요ㅋㅋㅋ콘딜로마

로마 그리스 고대 모든 신화 휴일 모두 사람들이 이탈리아 것이 많은 fariy228

From Twitter

hantajan
삶이란 것이 자기 뜻대로 되는 것은 아니죠 Life isn't always what one like. - 로마의 휴일 중 조의 대사-
Goodjega
한니발에게 전멸을 당하여 로마가 위험해지자 새롭게 선출된 집정관은 반대의 전술을 씁니다. 흉내전술이라고 합니다. 자신들도 한니발에게 미끼를 던지고 포위를 기다리는 척 하다가 퇴각을 합니다. 즉 한니발과 전투를 하지 않습니다.
Machiavellibot
언제나 어중간한 절충안 middle way 이란 없다. 국가의 확장과 유지 사이에서 로마의 방법을 따라야 한다. 따라서 인민과 원로원 사이의 대립을 감내해야 하며 필요악 inconvenience necessary 으로 받아들여야 한다. p98
Goodjega
한니발은 그와 같은 꿈을 꾸었습니다. 로마의 정예군과 로마의 원로원 의원들을 격파하면 로마는 사라질 것이다 라고 믿었습니다. 하지만 로마는 여전히 저항을 하였으며 그들의 동맹부족들도 배신을 덜했습니다.
june__xc
****ud9071 십알..........로마..............^ㅁ^
d_angnim
가화야...로마야...로마도 보고싶군.
jybot9394
****Str_Michael 로마라던지 유짱이라던지 독일 응디라던지 앙망 ....

01_Engeu
파티에 "가자 제주 캘리포니아 로마까지" 이부분 안무 태연이 너무.... 안쓰러보여.. 장신들에 둘러싸여서..
J154422
로마의 휴일 보는데 오드리 햅번 넘 이쁘다ㅠㅠ
Latin_kr_bot
라틴어 상식 4 현재 라틴어는 교회 라틴어의 형태로 로마 가톨릭 교회에서 교황의 조서 papal bull 나 칙령에 쓰이고 있으며, 로마 공화정 후기에서 제정 초기에 쓰이던 문어인 고전 라틴어는 그리스어와 함께 교양어로서 교육되고 있다.
Alexander_PfM
난 로만데...
youmk3
삶이란 것이 자기 뜻대로 되는 것은 아니죠 Life isn't always what one like. - <로마의 휴일>중 조의 대사 -
BusNyang
로마 하이림을 개조해서 디스크 브레이크용 휠로 만들면 쩔거같다
Latin_kr_bot
라틴어 상식 3 로마 제국 멸망 이후에도 라틴어는 서구 세계의 지식인 사이에서 링구아 프랑카 lingua franca 로 남았고, 로마 가톨릭 교회는 공식언어로 라틴어를 채택했다. 이를 중세 라틴어라 하며, 16세기 이후 점차 쇠퇴한다.

로마 그리스 고대 모든 신화 휴일 모두 사람들이 이탈리아 것이 많은 rolnojam

From Twitter

333Trisha
**** 아아앜ㅋㅋㅋ 로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Ariel_EnD
****o__ 제 뒤로 다가오는 감촉에, 몸을 틀어 고양이를 발견했다, 빈 손을 뻗어내서, 작은 머리위로 손을 닿아낸다. 그리스 로마 신화 라고 하죠? 헤라의 심복이었다던 거인의 이름이에요. 눈이 수백개여서 주변을 훤히 볼 수 있었다더군요.
hhommmkr
Life isn't always what one likes. 삶이란 항상 자기 뜻대로 되는 것이 아니죠. 로마의 휴일 중에서
shininGRI
****na_gri 말로만!! 말로마아안!!! 왈칵
Latin_kr_bot
라틴어상식 1 라틴어 Lingua Latīna 는 고대 로마와 그 주변 지역 라티움 Latium 사람들이 쓰던 언어이다. 이탈리아어, 프랑스어, 에스파냐어, 포르투갈어, 루마니아어 등 로망스어의 선조어가 되며 영어 등 다른 언어들도 영향을 받았다.
sternciel
****ynut 로마와 런던이 하나되는 날 10연차 한번 굴리고 말 생각입니다;;
myhun_hunS2
****r__swee__ ....ㅎ가튼나라에태어나서...가튼언어로마를해서..... 아님

로마 그리스 고대 모든 신화 휴일 모두 사람들이 이탈리아 것이 많은 srflour

From Twitter

Machiavellibot
로마의 집정관 선출 방식은 지원자를 받는 것이었는데 초기에는 역량 virtue 있는 인민이 집정관에 선출되었기 때문에 좋은 제도였지만, 후에는 인기 혹은 권세가 위주로 집정관을 선출했기 때문에 타락해버렸다. p.143
always_b1a40423
****ung5288 응둉이와 ****ys_b1a40423 밍듀는 에브리데이ing 서울 뉴욕 로마 프라하 어디든지 라뷰
louis3218
에이 띠바 ㅅ쵸로마 나와 존좋
evelynut
****deLonePu 간다 로마 시민이여 성정석의 자장은.... 충분하니?
evelynut
****nciel 간다 로마 시민이여, 가챠는..... 돌릴거니
maybess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로마님 폰케이스 고르시는 글보고 여태 까먹은 네티 리퀘 떠오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fripp66
로마이야기 따위를 할 때 나오곤 하는 남색은 쾌락의 극단인가 아니면 그 역시 소수자의 취향인가. 약자는 분명히 아니지 않나.

로마 그리스 고대 모든 신화 휴일 모두 사람들이 이탈리아 것이 많은 yen_tktk

From Twitter

CoreadelSud_bot
저는 로마에 살아요. Gio Nun . Roma E . Sal A Io -Io sto a Roma.
jw4319han
****_1122 상사한테 욕한바가지 쳐부으세여 야이c8로마!
tkaqns80
****hfl 그거 저는 지금 보면 무지 쪽팔린데 의외로 반응이 좋네요.....................가 아니라 로마가 우째서 고인이조 그럴리 업다고 생가케요 힐링컨데 ^^ 설마 ^^
clublena
****Qmsl 지금봣다이걸 ㅠㅠㅠ바로마출수잇는걸
tkaqns80
****hfl 로마뉴짤!!!!
SNL_NAL
지금까지 세이버페이스 메인이었던ㄴ게 서장 얼터 오를레앙 잔느 로마 네로 런던 모드레드 네로제 크리스마스 세이버워즈 +사전등록 발렌타인 가챠 스토리야 어쩔수없는데 이벤트에 가챠에 너무한거 아닙니까 세이버워즈 직후에 또 세이버?
italiarinascita
라파엘로의 제1제자 줄리오 로마노는 이후 로마를 떠나 만토바로 가는데 만토바의 에스테 가문에서 일하며 '팔라초 델 테 차의 저택 '을 스승인 라파엘로의 건축설계 스타일을 적용하여 지었습니다.

로마 그리스 고대 모든 신화 휴일 모두 사람들이 이탈리아 것이 많은 ohs688

From Twitter

greecememo
새벽의 여신 에오스의 로마 이름은 아우로라, 영어 이름은 오로라이다.
gaedepa
Vatican City. . . 로마에 간다면 꼭 가야할 곳~!!! 여기서 처음 깃발투어했는데 괜찮았다 . . 시골에서 서울가야하는데 너무 귀찮다 내일갈까 흠냐 ㅎㅎㅎ . . . . #이태리 #로마 #이탈리…
gaedepa
동전한번던지고🙏🏻🙏🏻🙏🏻 #완전 #신난다그램 #여행스타그램 #이탈리아 #이탈리아여행 #italy #로마 #로마여행 #roma #rome #트레비분수 by ohheeje
yimugitw
고대 유럽에서는 대청을 낮게 평가했을뿐 아니라 그들의 적인 켈트족, 게르만족과 연관지어 생각했다.이 민족들은 전투에 나서기 전에 온몸을 파란색으로 칠했기 때문에 유령처럼 보여서 로마 군인들이 무서워했다.그리고 마지막 결정타는 푸른 눈이었다.
cys3000_
쵸로마chu도 좋아ㅠ
gaedepa
로마의 아침조식은 🍞빵🍞들의 천국✨ 이 빵 내가 다 먹어보겠다며 욕심내다가 두그릇에서 난 매운것을 원했고 국물있는것을 그리워했다 😔 by ssong__s
HPQuibbler_
고대 로마에 세베루스라는 황제가 있었는데, 법적으로 공정한 결정을 내렸다고 한다.

로마 그리스 고대 모든 신화 휴일 모두 사람들이 이탈리아 것이 많은 ha980412

From Twitter

mamamk618
성남이재명시장가정사진실,여론전선택좋지못하다. 형제가망나니면 법적처리하시길. 설령새누리책략으로법적처리도어렵다면 경찰에신고접근금지신청하는정도로마무리하시길.. 한국의망나니들집집마다나서면핵수준폭발력아닐까..일베,칭노,사이코..손바닥마주쳐야박수밖에더나오나..
gurumjombi1
****aRaptor 어느 시스템이든 붕괴됨..이걸 지체시킬려면 전가=전쟁...미국,고구려,로마의 전략 / 고립되어 있는 시스템은 수시로 백성을 살육해서 구조를 유지함...헬반도...
Machiavellibot
누마에게는 신의 권위가 필요했다. 그는 자신이 인민에게 조언하려는 바를 정령이 그에게 조언한 것처럼 위장했다. 그 이유는 새롭고 익숙하지 않은 법률을 로마에 도입하는데 있어서 그 자신의 권위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을 것이라고 염려했기 때문이다.p118
Deadnooodles
파로마! 탁 파로마! 탁
HyeRam_U
****ankum_ 앗 정말요?! 로마님 선 쓰시는 거 너무 예뻐요 8ㅁ8... 로마님 그림 최고야... 줄줄ㄹ
HyeRam_U
로마님 그림 그리실 때 필압 없는 펜툴 쓰시는 거애오?
amoroso0817
근데 진짜 요섭오빠 단독샷을 보면 170의 아우라는 아님... 180은 거뜬히 넘어보여ㅜㅜ 진짜 우로마ㅜㅜ

로마 그리스 고대 모든 신화 휴일 모두 사람들이 이탈리아 것이 많은 wtCY_408

From Twitter

igelstern_
****h_komori 로마님 굿모닝~~
HyeRam_U
로마님이 안 주무신다 0ㅁ0
lee771213
행복에 대한 명언~ 운이 좋다. 나쁘다 하는 것은 뒤에 가서 하는 말이다. 행복한 자는 막대기를 심어도 레몬나무로 자란다. - 키케로/ 로마의 철학자 -
grammar_banner
as : 접속사 ④ ~하는 대로, 같은 방식으로 Do as the Romans do when you are in Rome. 로마에 가면 로마법을 따르시오.
Machiavellibot
로마에서는 인민의 믿음이 잘못되었을때 항상 집회 Assembly 라는 구제책이 있어서 유력하고 선한 인물이 나서서 인민들에게 그들이 어떻게 스스로를 기만하는지를 보여줄 수 있었다. 88p
nerphtaner
****yt2901 sn작전은 클리어도 포기하고 5해역 로마 파밍하다 파산 / 수송작전은 병클 후 그라프와 로마를 얻고 오이겐 파밍하다 파산 / 이번엔 누가 우리 진수부를 파산시킬지 기대됩니다. 우훟훟
Nyansiper
****ormatsu 안녕 쵸로마찌~/▽\

로마 그리스 고대 모든 신화 휴일 모두 사람들이 이탈리아 것이 많은 dhm0806

From Twitter

swimzang
호라티우스 Horatius, 기원전 65~기원전 8 고대 로마의 시인으로 남아 있는 작품으로는 <서정시집> 4권과 <서간시> 2권 등이 있다.
TV5MONDEKorea
Oh my France 프랑스를 여행하실 계획을 세우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로마 시대의 유적들이 잠들어 있는 아름다운 'Nîmes'을 꼭 둘러보세요!
Ezio_krbot
로마의 해방은 시작되었다.
Machiavellibot
로마는 군주정, 귀족정, 민주정 세 유형의 모든 정부 형태가 자기 몫을 갖게 됨으로써 공화국으로서의 더욱 견고하게 되었다. 또 운명 포르투나 fortuna 은 로마에 호의를 베풀어 왕, 귀족, 인민 한쪽의 권위를 모두 박탈하게 하지 않았다. p.83
hllyglghtly
****uwaantto ㅋㅋㅋㅋㅋㅋㅋ 가서 봐라 진짜 재밌었어 작년 본 영화들중 손꼽아. 로마가 헉스 진짜 싫어하쟎아.. 질투해 자기 배역 뺏어갔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_<
gaedepa
진짜 넓다.. 공사하는곳은 너무 현대식이라 아쉽아쉽😭 #셀카 #셀스타그램 #selfie #daily #유럽여행 #Italy #rome #travel #로마 #콜로세움 #colosseum by ga.hyunny
Fahren360
난 로마에서 유럽 롤 다운받으면서 4월은 너의 거짓말봤었는데, 대단하군 트레비라니

로마 그리스 고대 모든 신화 휴일 모두 사람들이 이탈리아 것이 많은 ChaletTnL

From Twitter

dolorous_hazy
히팝에 공식이 어딧냐 이 ××로마드라 형처럼 소신있게 뤱을 해 다 알아준다 독고die후렴 날 잊지뫄라yo~ 난 줫나 깡이 이써 니가 새우깡이면 씹↗고↗ 또 씨버서~ 🐶박살을 내드리겠어yo oh oh
Kim_sinbu
****rG9 그리하여 왕위를 받은 카롤루스 대제는 교황으로 부터 그들을 수호할 수 있는 왕관, 로마 제국 황제의 관을 씌워줍니다. 그로 인해 건제하던 로마 비잔티움제국 을 견제하려 했던 것이지요.
ghkdwls
****amao3o 띠빠로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Kim_sinbu
****rG9 프랑크 왕국이 게르만 족들 사이에서 그나마 명맥을 유지했던 이유는 그들이 로마의 문화, 기독교를 받아 들여서인데 그로인해 기존의 왕을 물리치고, 궁재, 지금으로 치면 재상과 같은 인물이 왕위를 이어 친기독교파가 왕권을 잡습니다
xxxRyuOn_E
그리스 로마 신화는 알아두는 게 역시 좋다...완벽한 연성거리인데다가 서양화과인 나한테는 귀중한 상식이 될 것...
blue_red_orange
오비디우스 Publius Ovidius Naso, BC 43~AD 18 로마의 마지막 대 비가시인으로 평가된다. 기원 8년에 아우구스투스에 의해 흑해 연안의 Tomis로 추방되었고 거기서 죽었다.
MORAE__
****S__IV 해역수는 적으니 공략나오자마자 빨리 클리어하고 파밍 하면 시간좀 남으니 자원모을 시간있을수 있으니 그렇게 많이 걱정 안하셔도 될꺼 같아요 ㅋㅋ 저 로마 200트 햇을때도 처음에 모아둔 7만에 만정도 올갑에 할꺼다했어요 ㅋㅋㅋㅋ

로마 그리스 고대 모든 신화 휴일 모두 사람들이 이탈리아 것이 많은 gaedepa

From Twitter

the_sea_
쵸로마츠시
_romankum_
남에게 관심없는캐는 다른캐 퍼블에다가 멘션을 어케달까..?...?? 오너님 기량이겠지 기량출타 로마는 어떻게든 빠져나갈 구멍을 만들어야한다
sejbw
****iescator ㄴㄴ 로마에잇음
90_91_Aroma
****ofks0112 우어어 나도 박아로마입미다만?
MuJi0613
이거 모냐면 그리스 로마신호ㅏ
hyoblely_
****lely_ ...로마쪽이 진짜 예쁨..
rim6851
****ming177 헉 순로 마테 구할 수 있는 곳 아시나요!? 히로상 ㅠㅜㅜㅜ 저 외치는 빈도가 키리요코>>> 넘사벽 >>>>타컾 이긴 해도 일단 세카로마 올캐러 애정이라서 ㅠㅠㅠㅜㅜㅜ

로마 그리스 고대 모든 신화 휴일 모두 사람들이 이탈리아 것이 많은 gaedepa

From Twitter

Sras_A
****ankum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로마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체이게 무슨ㄴ짤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ric_Juan_
****_Juan_ 그 와중에 심심해서 죽겠는 토니 아머 만들지도 못하고 완전 토니 입장에선 고대 로마 가튼 아스가르드.. 데리고 로키가 예쁜 달구경도 시키고 마법도 보여주고 술도 먹이고 헤임달 입단속 시키면서 토니 못돌아가게 막아라!
redking990
****caisread 샤치와 로마는 왜 나왔을까요 ....
Mar_s1022
****tensi_Kk 아ㅏ냐! 퇴윗하시고 쵸로마ㅏ츠나 그리러 가세요!
rim6851
****ming177 아 타카리츠 사랑에 빠지기까지 며칠 안 남았죠!? 그럼 서브컾 나올 때가 됐네요 ^-^ 안심... 굿즈는 아이고 세카로마 덕들의 지갑을 아껴주려는 카도카와의 깊은 배려가 아닐까 싶습니다......
sinsu200
전쟁의 신을 그려야 한다..ㅈㄴ 그리스 로마 신화는 너무 덕질한지 오래됬는데...
Oracle_In
****ler__LS 난 조선인인데 로마건 영국이건 무슨 상관이우? 어쨌든 난 어른이란 거지. 알았수? 아, 씨, 꼬맹이 아니라니까?

로마 그리스 고대 모든 신화 휴일 모두 사람들이 이탈리아 것이 많은 gaedepa

From Twitter

Drexler__LS
****le_In 조선일때는 그렇지. 여긴 아니잖아? 로마에 가면 로마의 법을 따라야지. 꼬.맹.아.
NDS_FY
****_FY 어. 동전 던지기라카면 거가 맞을기다. 거서 오른손에 동전 쥐고 왼쪽 어깨너머로 던지는기다. 하나 던지면 로마에 다시 오고 두번 던지면 연인이 생기다카데.
brightsdarkside
그리스 로마 신화를 보면 테시레시라스라는 인물이 있다. 길을 가다 교미하는 뱀을 치는 행위로 인해 남성에서 여성으로, 또 여성에서 남성으로 뒤바뀐 인물인데... 나와, 그리고 내 주변의 모두를 위해 그에게 그 뱀이 어디 사냐 묻고싶어지는 것이다.
jjuggumi999
****abbagee ****_17 아냐 로마 도착하자마자는 내가 담배 안 샀음. 술도 공항에서 다 삼...
Kraz_Fol
****lpha_Fol 어렸을 때 성당에서 자랐거든요. 따라서 눈을 마주치다가 괜찮습니다, 하나 더 있고. 아. 대신 분실에는 주의하십시오. 로마 가톨릭에서는 성물 분실도 고해성사를 해야하는 대죄로 치니까요. 버리실 때엔 땅에 묻으시면 됩니다.
millionhour
3. 최애영화는 미드나잇 인 파리, 레터스 투 줄리엣, 로마 위드 러브, 냉정과 열정 사이 처럼 유럽 골목 풍경 많이 나와서 여행하는 느낌 주는 영화 좋아해여. 왜 유럽이냐면 유럽여행밖에 안 가봤고, 골목이 넘나 이쁘기 때문에...
jjuggumi999
영수증 가지고 여행한거 결산 내고있는데... 로마 도착한 날 8시에 나 새끼 뭐했니... 이마를 부여잡고 내 탐라를 되짚어본다

로마 그리스 고대 모든 신화 휴일 모두 사람들이 이탈리아 것이 많은 gaedepa

From Twitter

Dreaming177
****cine_tea 후후후 역시 제 쵱컾은 언제나 에로이 하군요 코쓱 유키사가 세카로마 8컾 중 가장 엣찌한 게 아무렇지 않게 자주 나오는 커플이긴 하죸ㅋㅋㅋ
hikagakuu
피규어 이쁜 거 나올 때마다 그리스로마 사람들이 신전 짓고 다니고 그런 이유를 알것같아
Hjsokx
****l012 그리스 로마 신화 이야기?
jinij0827
****jan_ 앜ㅋㅋㅋㅋㅋ맞아 센트럴ㅋㅋㅋㅋㅋ 로마는 아닌데.. 그 무슨 미국인가?에 있는 유명한 휴양지 지명이엇음
kanehi_kise
낙서...인듯..오소마츠..라기보단 쵸로마츠지 사실 저건 본떠서 다시 입으셔써여
hirajan_
****j0827 센트럴의 후작 로마의 휴일...?
BTS_216
****mo_ovo ㅋㅋㅋㅋ난병이잇는것같을정도로마니잠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병걸린것같아...

로마 그리스 고대 모든 신화 휴일 모두 사람들이 이탈리아 것이 많은 _easy1

From Twitter

febeighth
****_mark 그니까요.. 그리스 로마 신화에 나올 것 같은 남자들 보는 것 가타요...
duck_cream426
ㅍ,ㅏㄱ먀ㅣ;ㅁㄴㅍ;ㅣㅏ런ㄻㄴㄻㄴㅁㄱㄹㄴㅁㄴㅀ너로마너홈ㄴ;ㅏ얾ㄴ룸,ㄴ아ㅓㄹㅊ
___arahan_
****caca100 쵸로마ㅏ츠...?
xinx393
****393 오드리 햅번 모두가 아직도 그녀를 기억하는데엔 이유가 있었다 정말 기품이 넘치고 목소리는 또 어쩜 그리 매력적인지 게다가 사랑에 빠진 그 얼굴은 나도 그녀를 사랑하고 싶게 만든다 집에 로마의 휴일 있는데 나중에 그것도 봐야지
EnIki_010
****_fine 로마 개짱
EnIki_010
****_fine 로쏘 키우고 로마 파자
RaiNboWmenbOOng
비행기에서 그리고 로마에서는 시간이 생길 때마다 박정대의 시집을 읽었다 이국에서 이국을 상상하는 일. 그 시차 사이에서 피우는 담배는 모두 맛있었다

로마 그리스 고대 모든 신화 휴일 모두 사람들이 이탈리아 것이 많은 dhkdrkdl

From Twitter

Machiavellibot
전체로서 로마 인민이나 개별적인 로마인들이 했던 수많은 행위들을 검토하는 자는 이들 시민들이 법률을 어기는 것보다 맹세 oath 를 어기는 일을 훨씬 두려워했다는 점을 발견할 것이다. 그들은 인간의 권능보다 신의 권능을 더 존중했기 때문이다.p117
SufferingMister
콜로세움도. 콜로세움 앞에는 로마 갑옷 비슷한거 입고 사진 찍어주는 사람들이 있는데, 그 가격이 터무니없이 비싸다. 내가 무룐줄 알고 같이 찍으려니까 아저씨가 "저거 비싸다. 바가지니까 일로 와라 임마." 이러면서 내 손을 잡아끌어줬으면 좋겠다.
__P0IS0N0US__
****IS0N0US__ 쵸로마ㅏ츠 이제 화 안내는거 보면 서로 합의 본 듯..... 아니면 너무 많이 놀려서 이젠 아무렇지도 않은건가
Siroring9
****o 로마도 한번에 먹었었다
HYL_OD
보통 이런데 동상은 할아버지나 아저씨에 로마 느낌인데 여긴 건담이나 에반게리온이나 그런게 기둥이네요? 아 사자상같은거로는 큐베같은것도 있다
hOnEypAnG_
안경충 고속전함라인 : 로마 키리시마 저속전함 : 무사시 경순 : 오요도 중순 : 쵸카이 잠수함 : 핫쨩 구축함 : 모치즈키 캬 피해가는 타선이 없구요~~~~~~~~~~~~~
chojiou
없는 곳이었다 그대 이전 유럽에서 유일하게 중요한 제국이었던 로마제국도 대부분의 부를 북아프리카 발칸 중동지방에서 얻었다 로마에서 서유럽은 초라하고 황량한 서부에 지나지 않았고 광물과 노예를 제외하면 기여하는 바가 거의 없는 곳이었다 북유럽은 워낙

로마 그리스 고대 모든 신화 휴일 모두 사람들이 이탈리아 것이 많은 SEKIM1004

From Twitter

hOnEypAnG_
대다수의 4번함은 안경함이래!! 키리시마, 로마, 쵸카이 하츠즈키도?!?!?!?!!
toukenranmu
뚱냥이 비포애프터 진리는 고다 로마맘님네 로마꼭 보세요 레알 빵 터지는데 멋진 집이라능....
k_tsun3
****9060 ㅋㅋㅋㅋ헤헿‥ 다다로마가 얼른 파쿠리소리 안듣고 자기들만의 컨셉을 찾길 바랄뿐입니다 크흡
billkyKOR
****sh31 저도 이번에 너무 좋았습니다ㅋㅋㅋ만약 나중에 시간되시면 '로마에서의 휴일' 하고 '티파니에서 아침을'은 꼭 한번 보세요. 오드리 햅번의 매력을 느끼는데는 이 두 영화가 최고입니다.
ssyak_
****obby 따라와! 로마에사 칫솔 사줄게!
Hanbit_Hana
으믕. 로마 시민이여! 여를 뽑을 지갑은 충분한건가!
exidlove1004
****Quotes ****AnimalWorId 주무세요 교황님 ~로마 밤 아닌지요?시간 제가 몰라서요

로마 그리스 고대 모든 신화 휴일 모두 사람들이 이탈리아 것이 많은 msuga0719

From Twitter

k_tsun3
그나저나 다다로마 메이쿠 왜케 키모이해지냨ㅋㅋㅋㅋㅋ 과해‥
italiarinascita
로마에 있던 라파엘로의 공방에는 뎃생, 에칭, 건축, 색채 등 각 분야에 뛰어난 제자들이 많았는데 보통 라파엘로의 제자들 중에서 가장 뛰어난 이로 줄리오 로마노를 꼽습니다.
msuga0719
니가하면로뮁스로마ㅔㄴ스
kimyea10001
****ea10001 대충 도중에 탈락시키고 이로마츠나 겁나 밀어주겠지 싶어서 별로 기대 없었음. 근데 세상에나 여자를 끼고있네?
eatyoufool
****g11 그냥 날씨는 마음비우고 오는게 좋지않을까 ㅋㅋㅋㅋㅋ 사실 로마에서 계속 날씨 안좋아서 엄청 우울했음 ㅋㅋㅋㅋㅋ
do_gom_
최초의 성 유물은 예수 그리스도가 몸에 걸쳤던 옷이다. 예수가 죽은 후, 그를 붙잡아 처형시킨 로마 병사들은 모두들 그가 입고 있던 옷을 서로 빼앗으려고 다투다가 제비뽑기로 누가 가질 것인지를 결정했다고 복음서에 쓰여져 있다.
suksong9744
****3171 로마의 하늘은 얼마나 이쁠까..

로마 그리스 고대 모든 신화 휴일 모두 사람들이 이탈리아 것이 많은 gaedepa

From Twitter

Mistero_Jyushi
****id_choro 응응~잘자ㅏ 쵸로마ㅏ츠형아 쓰담쓰담
chj0430kr
그리스로마 신화 읽어야 될 것 같잖아
Drexler__LS
****or_Loras 국자 뒤집어진 모양일게다. 별자리이야기는 거의 그리스•로마 신화에서 유래됐지.
paluna10
****na10 21. 20번에 이어서. 로마 처음할때 너무 구려서 서브따위! 라며 메인 외길을 가기로 결심했다. . . . . . 그리고 이 사람은 평판용으로 로마를 다시 잡게 되고 결국 주직업이 되었다고 합니다.
paluna10
****na10 20. 라테일-윈스로 전직한 이유는 동생이 건슬 전직해서 앞쏘뒷쏘앉쏘하는거 보고 상상 이상으로 모션이 구려서 ... 절때 저렇게 되지 않고 화려하게 스킬 쓰겠어! 라면서 트레져로 전직. 그리고 이 사람은 훗날 로마유저가 됩니다.
90_91_Aroma
****1_Aroma 7. 아로마 로마 아롬 롬
Machiavellibot
모든 도시는 인민의 열망을 표출 vent 할 방법을 제공해야 한다. 중대한 일에 인민을 활용하고자 한다면 더욱 그래야 한다. 로마 원로원은 법률 제정에 앞서 인민의 화를 달래고 만족시켜야 했다. 인민은 시위를 하거나 전쟁을 거부하였기 때문이다. p87

로마 그리스 고대 모든 신화 휴일 모두 사람들이 이탈리아 것이 많은 gaedepa

From Twitter

Mistero_Jyushi
****id_choro 응응~!!!착ㄱ하ㅏ네 쵸로마ㅏ츠형~! 쓰담쓰담
draw5521
****unch1roma2 헉 멘션 감사드립니당 이로마님! 제그림보고멋지다고 하시다니😂😂 앞으로 잘 부탁드려용 ㅠㅠㅠ
hxxxzx
****world_0218 못벗겨 이싀바로마 ♡
Albert_Kbot
저, 아버지! 지금 막 어머니에게 저랑 친구들이 로마에서 벌어지는 카니발에 간다고!.. 아니, 가고 싶다고 말씀드리고 있었어요..
MOB_inINITIUM
안녕하세요? 저도 시디를 팔아봅니다....유로마 하나오님.......돈은 11월에 주시면되구요.특전은 없구요.4개 있습니다.
invinciblekid
****era 존나웃기네 미친 로마가 저런시절있었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fariy228
****y228 공략캐 : 그렇게 칭찬해도 아무것도 안나와요★★↑ 내 : 네오로마의 세계에선 칭찬을 하면 공략캐의 호감도가 나옵니다 별을 받는다

로마 그리스 고대 모든 신화 휴일 모두 사람들이 이탈리아 것이 많은 gaedepa

From Twitter

spirit171584
파리, 로마, 스톡홀름에 게일의 전화로요?
D_112_7
나 개학전까지 5키로빼면 엄마가 콘서트비 내주고 아빠가 5키로이상일때 1키로마다 만원ㄴ씩준대 ❗❗
mediapark1999
****arity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습니다만, 0 zero 이라는 개념이 당시 서구권 로마 에 소개되어있지 않았던 것이 가장 큰 이유가 아닐까요?
dallankim
ㅠㅠㅠㅠ파스타먹고싶다 로마 가면 뭔 광장이었니...햅번 뻐뻐하던 광장 거기있는가게....
_011011_
****ki_yami 저는 워람님 유럽 체크 했었는데!!ㅋㅋㅋ워람님 약간 현대 로마 느낌이에여 현재는 대도시지만, 사람들 로마가면 꼭 오드리햅번 생각하면서 젤라또 사먹잖아요 그런 느낌... 워람님:그게 뭐지
pussing08
언니와의 대화 -남친 만나러감? -웅 -나도!!! 나도!!! 만들어줘...!!! - 당황 -나도..! 모니터에서 꺼내줘...!! 그리스 로마 신화처럼 2D 만들어줘!!! - 슬슬 방에서 뒷걸음질로 나감 -루피이이이!!!!!
NDS_FY
****_FY 분수? 분수 뭐 보고싶은데? 로마엔 분수대 많다아이가.

로마 그리스 고대 모든 신화 휴일 모두 사람들이 이탈리아 것이 많은 gaedepa

From Twitter

peace_zeta
가문을 잇겠다며 기어코 아들을 가지려 계속 임신을 하고 안되면 낙태를 하고 씨받이까지 들였던 과거를 생각해보면 참 2000년전 로마가 그때의 한국보다 백배 나았지... 라는 생각을 해봤다. 가문은 피로 잇는 게 아니라 정신으로 잇는거지.
314_358
"우리"는 믿지만 길가는 사람들,및 다수의 생각들 " 저거 헛짓들이고 미친 짓 아녀?"란 바위,로마 심장부를 향한 폴같은 순교자를?
10okatme
****i 미국날ㄹ로마덜~~~일번말로찌찌~~~~~
Solo_krb
로마에서 봅시다.
Festina__Lente_
****yyou85 유다 너의 신고로 얘수는 못박혀 죽으리-! 하 이때 로마병사 창대에 맞아 쓰러지던 곰다...지저스보다 더 청순했는데 말이죠... 곰깍지였을수도
SufferingMister
베네치아 다음에는 로마를 가자. 트레비 분수도 가서 동전을 던지는데 잘 안 들어가서 끙끙대는 내 손을 잡아서 아저씨가 같이 던져줬으면 좋겠다. 역시 우리 아저씨는 무엇이든 잘 한다.
fivbye
****hyel 오곡,, 좋은거 많으시네.. 로마달 쓰시면 될듯. 기본 2강~3강 하시구요 로슈 리더 쓰시면 됩니다~

로마 그리스 고대 모든 신화 휴일 모두 사람들이 이탈리아 것이 많은 kkskhg8001

From Twitter

hohoeng
헉ㄱ뭐야 쵸로마ㅊ 뭐 4위햇어..? 4ㅜ이햇어?!!!!!!!!!!!!!!
Writer_Yeon
~탐라 정화~사본학~ 우리가 기원전에 쓰였다고 알고 있는 그리스로마 서적--키케로, 플라톤 등--은 100% 4세기 이후에 라틴어로 기록된 것들이다. 희랍 사상서들은 구전으로 전해져 왔고, 희랍어로 기록되지 않았거나 혹은 기록되었다가 소실되었다.
_gariyoong_
쵸로마츠 보고싶ㅍ다고 쵸로마츠 쵸로 마츠 쵸 로마 츠
SEKIM1004
짝퉁도 500년된! 땅속에서 발견될때 팔이 없어 만들어붙였는데 뻗은팔이었다고한다.. 그런데 미켈란젤로 왈 근육의 형태로 봤을때 굽은팔이라고...나중에 팔이 발견되어보니 진짜 굽었더라는... 진품은 로마에^^
Loving_yourwork
모든 건축가들이 로마에 오면 들르는 곳.
LSD_BYH
****a1204 저도 아젓시가 밑인거 좋아하지않지만 그거 참고 볼정도의 미모엿압니다ㅜㅠ 움짤로마뉴보셔도되영 저 보다가 넘나 짜증나서 유우부단해섴ㅋㅋㅋ
BByack_bbyack
로마챤 방파죠

로마 그리스 고대 모든 신화 휴일 모두 사람들이 이탈리아 것이 많은 louis3218

From Twitter

sejbw
로마도 돈안내면 볼수잇는거 별로없는데 걍 숙소안에만 잇자
BByack_bbyack
좋아 로마님도 같이 행아웃 컴온
First_Flight
2. 무슨 독서 관련 책 서점에서 훑어보다가 헤로도토스 역사 천병희 어, 번역 괜찮네? - 그리스 로마 에세이 천병희 - 원전으로 읽는 그리스 로마신화, 신들의 계보 예정
SEKIM1004
음식도 과거에 대한 추억이라지만 여행도 그런듯...이번 여행도 지난 과거에 대한 미련때문에....20년전 이태리에 3주있으면서 못가본 돌로미테와 가봤으나 1박도 못하고 로마로 돌아와야했던 피렌체에 대한 미련때문에....
Komine_Ryouji_k
이거, 로마네 콩티잖아! 지금 이거 한병에 120만엔은 호가한다구! 로마네 21년산... 이렇게 좋은 와인이 이런곳에서 잠들어있었다니. 아직 마실 수 있을까? 깨진녀석들도 로마네였을까... 아- 아까워!
fariy228
****ga_iru 저도 소프트있는게 좋아요! 그쪽이 나중에 중고로팔수있기두하고요 ? ^ㅅ^👍✨ 정작 사는건 네오로마겜이라 수집용으로 사다보니 되파는경우도 드물지만 저도 소프트사는걸선호해요😍 그래서 전 16G 당연히 충분했어요♥
091127_
****ul0719 흑흑 그래도 네오로마 개똥망은 없었으니 돈 낭비는 아니었던 셈이죠 저도 화장품 잘 쓰고있구요... 저희는 승리한거예요..!!!...... 멘탈승리

로마 그리스 고대 모든 신화 휴일 모두 사람들이 이탈리아 것이 많은 gaedepa

From Twitter

kimiga_iru
네오로마 게임들 아직 비타로는 많이 안 나왔지 아마?
chosam_matsu
ㅈㄷㅈ숃ㄵㅈㅂ짇지ㅣㅣㅣㅣㅣ내낵ㅈㄴㅁㅈㄷㅈㄴ쵸로마ㅊㄱㄷ젹뎌43ㅈ됵됸ㄹㄴㅁ⅝⅝
undo123421
배불러 죽겠다 로마귀족된 기분임
cochroid
****ngnorian 안대...저랑 덕질하셔야지....팥로마글!
DAV0613
아자야카나이로마토우하몬와-
sejbw
****en360 원래 로마에서 비행기타고 집가야대는데 아빠가 설타임에 집오지말래서 억지로 그리스로 날아감
Fahren360
****w 로마에서 뱅기탐?

로마 그리스 고대 모든 신화 휴일 모두 사람들이 이탈리아 것이 많은 TV5MONDEKorea

From Twitter

sejbw
로마도착하려면 3시간더잇어야해... 10유로냇으면 30분뒤도착인데
drr0150_
뜨어어 ㅠㅠㅠㅠ쵸로마ㅏ츠 ㅠㅠㅠ한손운전 ㄷ ㄷ ㄷ ㄷ ㄷ ㄷ ㄷ ㄷㄷㄷ ㄷ
backup_it_n_eu
난오늘내로마감으친다..친다..친다..
dhkdrkdl
ㄹ 그리스로마 나오는 신같아...성스러워
fariy228
****dreaming 밍나 네오로마겜 야로오제? 하루카2 져아.....😌
nuri5679
2인 네크로니카를 친척과 했었는데 캐매를 시켰더니 정말 정석적인 방패를 만들어따 오히려 내가 애매했어ㅋㅋㅋ 코트/타나+로마네 게다가 절단판정이 죄다 실패해서 1턴에 끝날 전투가... 느므 힘들었따...
wolpiskater_kr
엄마「우와아!텔마에・로마에!」

로마 그리스 고대 모든 신화 휴일 모두 사람들이 이탈리아 것이 많은 MuJi0613

From Twitter

xxxxyall_N
****o_Rabbits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갑ㅂ자기 그리스 로마신ㄴ화 떠올랏ㅅㄴ어여
EiEi_0__
근데 솔직히 발렌타인에 네로 브라이드가 나오는건 당연한거 아닙니까 발렌타인은 >>로마<<에서 시작됐다구^^
gilassesGhost
****ude ****Jude 왜 블언블 햇던거에여 우리 사이 언텔로마 ㄴ 이어진건 아닐탠대 우잉잉 존나
_easy1
로마 빅맥! 안녕 로마ㅠㅠ
Machiavellibot
인민이 타락한다면 로마에서건 다른 어느 곳에서건 자유를 유지할 수 있는 구제책이 없을 것이다. p138
finn_weber_
로마에서 마지막 날 본 거...광광 우럭따
HPQuibbler_
105.<리무스 루핀>로마의 전설적인 설립자 로물루스와 리무스는 늑대의 젖을 먹고 자랐다.루푸스 Lupus 는 라틴어로 '늑대'라는 뜻이다.

로마 그리스 고대 모든 신화 휴일 모두 사람들이 이탈리아 것이 많은 hyoblely_

From Twitter

SH324ND
ㅠㅠㅠ계속 웅웅거려ㅜㅜㅜㅜ시벨로마 안봐ㅠㅠㅠ
_99_94
****_kam2 일단 리제한테 철근 떨어뜨린 건 삐에로.. 삐에로도 카네키한테 굉장히 많이 관여한다 카노우 삐에로 편일 수도? 일단 삐에로로는 우타, 이토리, 로마, 니코, PG 철골 떨어뜨린 장본인
BlackSkirts_bot
기다리다 지치면 나 책임 못져요 / 추석전에 안오면은 실망이에요 / 나 없이는 로마에도 쉬는 날이 없으니까요 / 자꾸 누구라도 잡고 싶은 내 마음 / 봐도 비밀 하나 없는 비디오에요 / 아직 나는 그대만을 사랑하고 싶으니까요 #5분_팝송
Mistero_Jyushi
****o_murder 쵸로마ㅏ츠형아가ㅏ 시간될ㄹ때ㅐ불러줘ㅓ~?
firstpageone
우리는 그때 까지 로마에 한 번도 가본 적이 없었지만, 뭐 그렇게 살기 힘든 곳은 아니겠지, 하고 생각했다..... 그러나 이렇게 생각한 데 대해서는 나중에 여러 가지로 후회하게 된다._무라카미씨 <먼북소리>의 첫 장에서
reason_browning
흉기의 다양함은 끝이 없지. 기원전의 로마 시대에서는 얼음 화살을 사용했다는 기록도 있다네. 소금 탄환? 수사하면서 골치가 아파오지. 사람을 죽이고 탐정을 속이는 기술은 무려 800가지가 넘는단 말도 있다네.
JL_Godard_bot
아침 7시다. 작은 카메라를 들고 이 세상을 돌아다닌다. 나쁜 꿈을 꾸듯이.. 파나마. 로마. 알렉산드리아. 부다페스트. 파리. 나쁜 꿈은 계속된다.

로마 그리스 고대 모든 신화 휴일 모두 사람들이 이탈리아 것이 많은 Mar_s1022

From Twitter

Draenei8080
****_kkoma ****ChangHyuk 로마가명가요?
Mistero_Jyushi
****o_murder 두근두근ㄴ~!~!!!맛ㅅ있ㅅ게해ㅐ주세요~!!쵸로마ㅏ츠요리ㅣ사님ㅁ~!!
PengDue
사이킥파이어 돈나돈나럽! 와스렌보와 로마로마네스크!
HuiY_FY
****FY 로마에 왔으니까, 네 손을 가볍게 그러쥐고 트레비 분수 쪽으로 가볼까.
FlOWER_OF_YOUTH
이틀간의 일정이 진행되는 로마에 도착했습니다. 로마 안의 바티칸 시티도 구경합시다! <로마> 트레비 분수 콘스탄티누스 개선문 쌍둥이 성당 보르게세 공원 보르게세 미술관 팔라티노 언덕 콘도티 거리 해골사원 카타콤베 베네치아 광장
zitgui18
어렸을 때 한창 유행했던 만화 그리스로마 신화 중에서 우리집에 유일하게 있던 책이 10권이었는데 그게 트로이전쟁 얘기. 거기서 아킬레우스 여장부분이 나왔는데 어렸던 그 때에도 엇...하고 두근거렸다
MiniRevoVXL
난 로마휠 끼우는데

로마 그리스 고대 모든 신화 휴일 모두 사람들이 이탈리아 것이 많은 kanehi_kise

From Twitter

cywcyj
****ChangHyuk 밀란이 옛날 밀란도 아니고 ㅋㅋㅋㅋ 로마가 순위 더 높음
cywcyj
****ChangHyuk 근데 로마에서 잘하고있는데
cheosajo6871
떨어진 대통후보를 보자. 리회창 리인제 문재인 모두 바띠까노명령을 받은 외세다. 왜 로마 한 구석에 있는 양이절간에서 남조선 교직자까지 임명하는 것인가? 종교에 기반한 혁명은 반드시 실패한다. 동학부터 518까지, 전자는 자생종교 후자는 외세종교!
huhss
로마의 시내를 걷고 있던중 3~4명의 소녀들이 갑자기 내 주위를 둘러싸고서 눈앞에 신문을 펼쳐들고 정신없게 만들더니... 누군가의 손이 코트 안주머니로 들어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다행히 지갑을 잃어버리지 않았지만 불쾌한 기억. #해외여행
KhoaTiengViet
Anh có theo tôn giáo nào không? 종교가 있어요? tôn giáo: 종교. / 베트남 사람들이 제일 많이 믿는 종교는 불교 Phật giáo , 로마 가톨릭 Thiên Chúa giáo , 개신교 Tin Lành 순이다.
NDS_FY
****_FY ....아니, 아무리 생각없다 캐도 로마하면 가고싶은데 있다 아이가?
mar2__3
와 나 드디어 로마까지 일정 다짬 감격

로마 그리스 고대 모든 신화 휴일 모두 사람들이 이탈리아 것이 많은 kimyea10001

From Twitter

_easy1
오늘은 드디어 로마 떠나는날ㅠㅠ 숙소만 로마에 있었지 근교나 남부로 가느라 정작 로마자체만 본건 채 이틀정도뿐이라 충분하면서도 막상 떠나기가 아쉽다ㅠㅠ
igelstern_
****UO 대박이에요 진짜ㅜㅠ 기꺼이 누명을 쓴 피고인과 그 유명한 전과없는 로마 빈민가의 괴수가 재판받는 걸 구경하러 모여든 방청객 앞에서 결정적인 증거를 내보이며 재판부에게 합리적 의심을 불러일으키는 죠셉...<< 사망
Cham_225
로마아아아아라라라라라라라라ㅏ앙안!!!!!!!
Mistero_Jyushi
****o_murder 나도방금ㅁ먹고왔ㅅ어~!!!쵸로마ㅏ츠형아ㅏ는맛ㅅ있ㅅ는거먹ㄱ었ㅅ슴까ㅏ~?
yejin0821aa
저곳에는 고대 때 용사들이 싸우는 경기를 했 다고 합니다... 와우!!! 저기 로마에 있다는 데 ㅋㅋ 어른이 되면 꼭 갈 거에요♥
SenHa5003
ㅅ 로마에서의 목표는 후드나 가면쓰고 있는 애들을 벗기는 것이다!!!! 그러므로 캐훌린과 녹차는 후드를 벗는다 실시!!!!! 아스테리오스는 방금 벗었다
northernsoul_ap
아 맞아 예루살렘이 로마에게 함락될때 기나긴 공성전으로 굶주린 사람들이 보이는 그 폭력성 대다내따 광신과 광기와 폭력이 합해지니까 식량 내놓으라고 민가에 들이닥쳐서 항문에 말뚝 박고 엄마는 애 잡아먹고 굶주린 사람들이 귀중품 숨기려고 동전 먹는데

로마 그리스 고대 모든 신화 휴일 모두 사람들이 이탈리아 것이 많은 MOB_inINITIUM

From Twitter

Mistero_Jyushi
****ormatsu 쵸로마ㅏ츠형더ㅓ귀찮ㅎ게ㅔ하면ㄴ물ㄹ것같ㅌ다고~??
Mistero_Jyushi
****ormatsu 아맞ㅈ다ㅏ쵸로마ㅏ츠형이ㅣ지이ㅣ햄ㅁ스터~!
0326_1102
****1_Aroma 옹옹 우리 꼭 성공할수 있어💙😜 로마도 좋은 하루 보내😀😀
Mistero_Jyushi
****ero_Choro 쵸로마ㅏ츠형아ㅏ~!!!쵸로마ㅏ츠형라ㅏ~!!
JSY_FY
****FY 로마까지 왔으니까...콜로세움은 꼭 가봐야 되지 않겠어? 너는?
gaedepa
#rome #italy #roma #italia #160110 . 더워더워더워! 로마는 더웠다🙄 by hee_ju_ss
medievalart_kr
Military history now트윗 보는데 "로마 최악의 적:노예 검투사,워리어퀸,죽음의 빔을 쏘는 수학교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마 그리스 고대 모든 신화 휴일 모두 사람들이 이탈리아 것이 많은 314_358

From Twitter

ttiivvee_
****1ve_ ****_ 아 진짜 무슨 미리ㅗ나ㅓ롬ㄴ어롬ㄴ아ㅓ로마넝롸ㅓ 상대팀이 이상한건가 왜 이러지 아 개짜증나
ilillitt
****livi_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담에 로마 가게되거들랑 한 일주일 있어보자...
xellos533
삼성전자회장이 핸드폰선물줬다 어쩌고 보고 든생각 로마때 집정관이 백성들 지지얻을라고 빵뿌린거
Albert_Kbot
정말 멋진 파티가 될거에요. 로마에서 가장 큰 대규모 파티죠! 하하하하.. #승대알버트
gaedepa
이탈리아#로마#바티칸#산 피에트로 대성당#십여년만에 다시 찾은 이곳에서 오늘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그날의 소원이 이루어진 날^^ by lucy_won
gaedepa
결혼을 앞두고 웨딩드레스, 턱시도, 따스한 햇살 이태리 신랑신부는 그냥 찍어도 화보네요^^ . . #추억팔이 #여행 #유럽여행 #이태리 #로마 #italy #rome #travel #bnw #blackand…




로마

로마 그리스 고대 모든 신화 휴일 모두 사람들이 이탈리아 것이 많은 gaedepa

로마 그리스 고대 모든 신화 휴일 모두 사람들이 이탈리아 것이 많은 finn_weber_

로마 그리스 고대 모든 신화 휴일 모두 사람들이 이탈리아 것이 많은 yejin0821aa

로마 그리스 고대 모든 신화 휴일 모두 사람들이 이탈리아 것이 많은 gaedepa

로마 그리스 고대 모든 신화 휴일 모두 사람들이 이탈리아 것이 많은 gaedep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