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부다페스트 아날로그 엄청 미리 일본 치비큥 준비하고 핑크핑크 메뉴를 한국어

Posted by 마리쉐
2016. 2. 10. 19:00 ALL

Winning_1215
****S1215 ㅠㅠ흐어어 저희 둘 다 티켓소망..☆ 저희 위너되서 도쿄에서 만나여88ㅁ88
JS_JS1215
도쿄티켓 구하시는 분들 모두 구하실수 있기를.....
withshbh
****_0506 도쿄에도 부농이들 잇죠,,, 그치만 부다페스트의 부농을 따라가진 못하고,,?
JT_HYO
****_off 맞고둥님 4박5일 도쿄->교토->오사카는어떨까요?
withshbh
****_0506 포틀랜드도 리뷰 좋네 아 도쿄 아 부다페스트 아씽 으엥 부다페스트 후반 필터들 별로래서 으윽
X99_04B_S2
****9_1 도쿄 사떠여!!! 도쿄랑 웨딩이랑 부다페스트~~!
JS_JS1215
구할때 까지 꾸준글이될거가타요ㅜ 알티부탁드립니다ㅜㅠ XIA 바라콘 도쿄 30,31 양일티켓 한장씩 구해봅니다ㅜㅜㅜㅜㅜ

도쿄 부다페스트 아날로그 엄청 미리 일본 치비큥 준비하고 핑크핑크 메뉴를 한국어 geometryofsleep

From Twitter

9_4_9_1
****04B_S2 도쿄쓰는데 워낙에 보정이런걸모태서..
kazmazing_
****unow_ 도쿄는 미친게 틀림없어요.....
MuziBox_B4U
이제는 위치가 도쿄로 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inning_1215
★RT요정들 도와쥬시떼★ 31일 도쿄바라콘 티켓을 애타게 기다리고 있습니ㄷ ㅏ... 그거보려고 당일치기 비행예매했써여88ㅁ88 "김위닝"에게 구원의 손길을 부탁드려여☞☜알티 미리 고마워줍니다♥
_12151107
나 진짜 도쿄에서 하는 콘서트는 항상 운이 좋은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드큘 두번 포기하고 지르길 잘했다 나새끼ㅠㅠㅠㅠㅠ 쓰담
X99_04B_S2
오 아날로그 도쿄랑 부다페스트? 랑 웨딩 삿는데 조녜
Hansol_0712
****bati____ 아녕 도쿄가영ㅋ.ㅋ

_bogulbogul
네코마ㅠㅜ후쿠로타니ㅠㅜ도쿄 팀 짤보니 그립다
sunnypang90
대만 도쿄가몀 스시를 미친듯이 먹을뀨냐ㅠㅠㅠㅠㅠㅠㅠ 으앙어엉
EY_00
****otto 왔으면 싶다가도 안왔으면 하다가도 음, 사족이지만 2학년즈들이 1학년이었을때의 주장! 히로아키였던 것 같은데 암튼 그분도 매력 넘치더라구요!ㅋㅋㅋ 카라스노는 이제 도쿄의 오렌지 코트에서 날아오를 일 밖에 남지 않았으니까ㅜㅜㅠㅠㅠㅜㅜㅠ
gbdong
****81 지갑은 찾으심? 나도 카메라 잃어버렸다가 역무실에서 찾음 도쿄메뜨로에 전화해보라굿!!
X99_04B_S2
오 아날로그 도쿄랑 부다페스트??? 존예다 질럳ㄹ러~~~
JOBDDUCK
도쿄원정 큥 사구파
Mori_004
도쿄도서관 안들어가지는데 나만 그럼?

도쿄 부다페스트 아날로그 엄청 미리 일본 치비큥 준비하고 핑크핑크 메뉴를 한국어 geometryofsleep

From Twitter

kk_kkk111
에비뉴엘에 도쿄밀크가 있었다니
1992_0506
****shbh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핑크핑크 느낌은 부다페스트 추천 !! 도쿄는 필터 여러 개 해씁니당
SerllioZ
여행기나 빨리 써야겠네; 12월 도쿄꺼도 아직 남았고.. 이번에 다녀온거 다 쓰면..? 쓰기전에 끌려가버릴거같다 ..
Petit55555
****SY ****1104 ****_0612 넘나 잠퉁이자나 젤어린애가. 일찍 일어나야지. 그래도 오빠따라 도쿄 미리 가서 샤핑 마니마니 해줬으니까 봐줬음😎
To_ke_64_un_
저 도쿄행 비행기표 하나만 주세요
lookat_suho
****al__pcy 헐...도쿄 부럽당... 아직 티키링 재고 있겠다...
Jiyuu_navi
****meeee 앗 감사합니다ㅋㅋㅋ 예쁘네요! 곧 한국 오시는 거 같은데 무사히 오셔서 일본도 잘 다녀오세요! 일본.. 도쿄로 가시겠죠.. 부러워요 오프참가..

Kajami_krbot
도쿄에서 살았던자라면 할수있는말이네.
JOBDDUCK
도쿄원정 치비큥 👉 히나 노야 카게
Sweet_marrong
나 도쿄섬머 왜케 아저씨같이불렀냐
sunnypang90
도쿄에서 사박오일씩이나 뭥 하면 좋을까.....
nd_dutch
****xpanda07 아 전 하이큐 스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도쿄를 못가서 넘 아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도쿄 가려면 인천까지 올라가야해서...
goddnsdlqhrh
도쿄..도쿄..도쿄..
1992_0506
****shbh 1은 부다페스트 2는 도쿄 !!

도쿄 부다페스트 아날로그 엄청 미리 일본 치비큥 준비하고 핑크핑크 메뉴를 한국어 H_e_506

From Twitter

kanamika_iseri
도쿄경시청 형사부 수사 제 1과장 카나미카 이세리입니다.
UT_akeun
도쿄바니아는 뭐짘ㅋㅋㅋㅋㅋㅋㅋㅋ
sunnypang90
아 나 4월 9일에 도쿄가는데ㅜㅜㅜ 벚꽃 남아있을까ㅜㅜㅜㅜ
1992_0506
****shbh 다 다른데 도쿄랑 부다페스트 써ㅛ습니당
ming_sasam
****talk_ 3월에 콘서트가고 4월 잠깐 쉬고 5월에 도쿄팬미팅까지 완벽하다!!!!!
2020Tokyocity
도쿄의 관광지를 소개하겠습니다
tokyo_ingyeo
올해 일본 벚꽃 개화 예상시기가 발표됨. 후쿠오카 <3/23 개화, 4/2 만개> 도쿄 <3/27 개화, 4/2 만개> 오사카, 교토 <3/29 개화, 4/5 만개> 예정. 놀러 오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도쿄 부다페스트 아날로그 엄청 미리 일본 치비큥 준비하고 핑크핑크 메뉴를 한국어 chabuzen

From Twitter

ranaae815
다이아 안들어와있다...도쿄 탈출한 게 아깝지만 다이아가 더 아까우니 리세마라해봐야지
rubik_nolife
아 BLT VOICE GIRLS 아마존에서 사면 성우파라랑 합쳐도 배송비 1100엔이면 되는데 대신 특전이 없고 도쿄뉴스서 사면 배대지 써야해서 배송비 못해도 15000은 넘게 깨지고...
KwangDuck95520
****_DIVINE 불씽하지 그래도 일정이 그것밖에안돼 난바에서 도쿄를 갈순없잖아..
b20d27df78cb4bf
****ermoondal 달이 도쿄!!?~
YYYeRRR
****vi06 ㅁㅈㅁㅈ 파스텔느끼 너무조아ㅠㅜㅠㅠㅜㅜㅠㅠ 도쿄도쿄함 우리 돈 많이벌면 봄열갈결 일본투어
xpstjql
****TUM_L ㅠㅠ..그래야하나여...흑..그런데 푼님은 그 날이면 도쿄쇼케 못가시나요?
_ioypottet
오늘의 가챠 결과 3 카요찡...ㅎ..ㅎㅎ.... 지난번 도쿄의 3 호노카가 생각나는...^_^....

도쿄 부다페스트 아날로그 엄청 미리 일본 치비큥 준비하고 핑크핑크 메뉴를 한국어 _ioypottet

From Twitter

Kaizen95
****Per0552 도쿄 레이븐즈에 쿈이요?
alsk_djfh_g
****YSUB_ ㅊ엥헐ㄹ 언니 도쿄로가지??
xiamidnightshow
티켓이 확정나야 뭘 할수 있을것 같다 티켓없는 도쿄 행은 내겐 무의미해..
waltz_goes_on
라쿠고 다 보고 도쿄밴드왜건 봐야겠다 거지같아도 끝을 봐야겠어
CJSYM122693
****_jin1226 진석아 안녕😊밥먹었어요?난 지금 일끝났어요👍🏻배고파…😗ㅎㅎ 일본은 내일이 휴이니까 지금 기분이 좋다✨내일은 도쿄에 쇼핑갈게요!싸고싶은것 있는데…ㅎㅎㅎ 날씨 좋았으면 도쿄의사진 찍을까…최근 너의사진을 찍을수없어서 슬픈이에요😢
HONEYSUB_
****ddmdkdzb 제가 번역기를 돌렸는데도 이해안가는부분이있어서요ㅜㅜ 24일 도쿄이벤트 낳짜가 변경된건지 시간이변경된건지 실례가되지않는가면 여쭤봐도될까요ㅠㅠ
moviego22
****ddaeng 저는 문제가 하카타쪽이라...#진지 도쿄랑은 사정이 다를까봐 무섭......... 12일에 열심히 보고 그 다음주에도 일본 다녀와야죠 헷.

도쿄 부다페스트 아날로그 엄청 미리 일본 치비큥 준비하고 핑크핑크 메뉴를 한국어 eden_itsss

From Twitter

chilssam
****labyrinth 일반예매요 도쿄도무...!
haru_supo
도쿄 집세가 넘비싸서... 솔직히 내년엔 오사카쪽으로 가고 싶었는데 물론 그쪽도 그쪽 나름이겠지만... 공기가 좀더 나쁜 느낌이라 그냥 도쿄 외각지역으로 빠지는게 좋지 않을까 생각도 들고 으으으으
fearlessb56
****_S2 네 저 도쿄 갔었어요ㅠㅠㅠㅠㅠ 진짜 넘넘 좋았던... 작년 팬미팅 가고싶었는데 단콘에 몰빵해섴ㅋㅋ 앓아누울뻔했는데 ㅠㅠ이번에도 못가네요
hanafn12
****56 나 도쿄 진작에 샀지롱 마스터 카드도 없어?? 난 마스터카드인뎁
Blackout1290
내일부터의 도쿄 여행 준비는 거의 완료
Ro__ren
****_ggu 맞아요ㅠㅠㅠㅠ 앞으로도 네코마 카라스노는 연습시합 자주 할거같고.. 확실하진 않지만 도쿄 대표는 2명 뽑는다고 들은것도 같은데 나란히 올라가면 좋았을걸 울음..암튼 이번 도쿄편이 너무 떨려요ㅜㅜ매주 기대되는
eden_itsss
16 스엠콘도쿄 이츠유2. 비와서 엄청 욕해놓고 또 멋있어서 보고있는 빠수니의 이중심리란..모자를 던지는건지 내 심장을 던지는건지 모르겠고..오세훈 허리 힘 짱짱이여서 또 좋고..머리넘길때 또 너무 좋규..

도쿄 부다페스트 아날로그 엄청 미리 일본 치비큥 준비하고 핑크핑크 메뉴를 한국어 2630221

From Twitter

chohodu
****a__S2 그쵸그쵸~! 시간은 부족해졌지만 맛있어서 기분 넘 좋았어요! 네에~ 도쿄왔어요!!>ㅁ< 내일은 아키바가보려구요!! 헤헤 테니굿즈 찾을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U-U*
sssodaeng
우와 나 첨으로 신주쿠역에서 멘붕 조금만 겪고 원하는 곳으로 한방에 나왔어!!!!!!도쿄 사람 다 됐다 야!!!!!!!
ArakitaS2Toudou
도쿄주민타가미 보구싶다 신문 구독용 계정이랬으면서 디바이스 고장났다고 힐말있음 직멘하라고...
oxbrige12
****_VX 도쿄행야간열차가 10시라서... 근ㄷㅔ 호텔 체크아웃을 이미 오전에 해버려서 짐을 둘곳이 없어서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심심해죽겠음 이럴줄 알았으면 책이라도 가지고올걸ㅜ
Rn_0411
자유여행 일정 1. 센다가야 체육관 2. 도쿄 도립 토야마 고교 3. 이케부쿠로 대충 이런 느낌... 숙소랑 센다가야 체육관이랑 가까워서 걸어가도 도리것같아
Byunvely_K
****56 부페랑 도쿄샀지 존좋!!
kenya__S2
****odu 아악 저도 규카츠 엄청 오래 기다리고 먹었었는데 역시..😭 그래도 진짜진짜 맛있어서 좋았어요 엉엉 도쿄가신거예요? ? 덕질여행 부러워욧ㅠ ㅠ
zkfkxdlcl
도쿄 스카이트리 내에 있는 트리 빌리지에서 진행하는 카페예요~
HuChu_Gg
도쿄원정 치비큥 카게야마, 노야 선점자 두 분만 입금해주시면 오늘 바로 주문 결제할수있습니다! 배송기간은 1~2주 정도 걸릴 것으로 예상합니다ㅎㅁㅎ 예상보다 배송이 늦울 경우는 개인적으로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ybh_bbh412
****_0506 도쿄 일단 지르고왔어요...!! 부다페스트도 살까여ㅠㅠ
jjiyaS2
쇼케연기...ㅂㄷㅂㄷ... 23일 강제도쿄관광해야되네
weststonebell
공부해야지~~~~ ^^ 니들은 ㄱㄹ 끌면서 인생을 낭비해라. 난 내 아티스트 닮아서 내 자신이 해야항 일에 집중하련다. 그건 그렇고 도쿄가 가고 싶네 ㅎㅎㅎㅎ
cyc3974
****munge_bot 서울이 공기가 많이 오염이 됐나봐. 미국 항공우주국 NASA 이 전 세계의 공기 오염 수준을 한눈에 보여주는 위성지도를 공개했다. 서울은 베이징, 도쿄, 로스앤젤레스 등과 함께 최악으로 조사됐다. 서울에 공기정화기를....
levy_ibk_ea
****ffldk1 도쿄>_>
1992_0506
****bbh412 도쿄는 정말 뽀샤시하구 그런 느낌이고 부다페스트는 핑크핑크..! 런던은 되게 모던틱해요오
0512jane
은혼 방영 티비도쿄에서 하지않었던ㄴ가여
haheho112
****i_dream 네네! 도쿄 돌아요!
StarlikeBoys
도쿄 원정 치비큥..... 구하고 십따.... 흑흑
Nahe_3
****ord16 핫 저번엔 오사카 이번엔 도쿄에요~!! 헤헤 이번엔 덕질여행이라 넘 기대되요 ㅠㅜㅜㅜㅠ
_yuji_dream
****ho112 그럼 애니메이트 가시겟네요!!아 도쿄로 가세요???
himkiwwwww
****nem 허윽...ㅠㅠ나도 도쿄가는데!
chihiroxm
****king_genie 도쿄 공연장 가본적이 없어서요!
1992_0506
****_0506 도쿄 부다페스트 !! 쨍하고 그런 거는 먼가요.. 나 그런것두 사고시퍼
Oc_Squirt
여행할라구 도쿄 료칸 방 잡았는데 진짜 개좋다
ns99138
****ou 그런가 ㅠㅠ 도쿄에서도 못봤어 ㅠㅠ 대체 왜... 갸오 리자츄는 없고 리자츄는 있는데 어떡할래 루에님 0 ??
bichi35
****oy모레는 도쿄로 뜹니다. ㅋㅋ ****avyGate ****tukus
sis0626
팔콤은 도쿄제나두로 타치카와시 콜라보하더니 본격 타치카와시 홍보대사가 된 거 같다.
XanYpAq
****yun_ju 아미아미 도쿄롤주세요
DS2_jungo
응.. 맞는데 달라. 너희 만나고 싶어서 도쿄 왔어.
sakiko_kr_bot
몇 도쿄 기업이 이 상점가에 가게를 내고 싶다고 하는 이야기가 왔을 때에, 이 불만은 폭발했다는 것 같습니다. 아버지나 이 상점가의 회장 씨는, 모두를 계속 설득했다는 것 같습니다만, 결국 소용 없었습니다... #bot
Seicheu
****ae_L 와 4월10일이면 도쿄 가고 다음주 또가야함?ㅋㅋㅋㅋㅋㅋㅋㅋ
baek_baek_05061
****56 그거 앱결제 대행 업체에서 카톡으로 신청할 수 있서여! 계좌주면 입금만 하면되구..저두 그렇게 해서 아날로그 웨딩이랑 도쿄 산..!
pp_ksgg
도쿄도무💓
2NE1_chisa
****ONx21 ㅋㅋㅋ 노리코 도쿄 있구나~~ㅋㅋ
hnnsae
저희 도쿄가는데 하이큐스토어 들를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저희 갔을 때도 열려 있나요...?
rakTANG_AA
****heu ㅜㅜㅜ칸다묘진글 올렸을때 부탁하셨으면 대행도가능했을텐데ㅜㅜㅜㅜㅜㅜ 3월까지 못구하시면 알려주세요ㅜㅜ 있으면 대행해드릴께요! 비교적 빨리도쿄가니까요..!
geometryofsleep
3월 초 피치항공 타고서라도 도쿄 가야할듯. ㅜㅜㅜㅜㅜㅜㅜㅜㅜ
ppsom352
다음에 도쿄테디베어 녹음해야겍다
hyun___d
정말 꾸덕꾸덕한 초코케잌이나 그냥 도쿄롤에 엄청 새콤달콤한 생과일 딸기 스무디 먹고싶다
oxbrige12
****omatsu_H ㅜㅜㅜㅜ내일이면 도쿄갑니다 거기서 딱 기다리고있어여 육둥오빠들 보러갑니다...........
narangsope
****inter 근데 앨범이 도쿄&오사카인데 오사카가 19일이냐 20일이냐.... 두번함??
1215fourteen
이왕이면 도쿄 공연장 근처 숙소로 잡고픈대... 생각보다 없는거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92_0506
****un_506 아날로그 도쿄요 !! 저는 그걸루 한 건데 다른 시리즈도 다 예뻐서 지금 뽐뿌가 안 가라앉아여 퓨ㅠㅠㅠㅠ
Seicheu
****ANG_AA 이거슨...도쿄쟈나쿠...오사카...
ruka3190
5월 오사카에서 열리는 블러디존 갈까...뭔가 크라스팁 연성러분들 관서분들 많아보여서 그쪽에 가도 좋을거 같아. 7월 도쿄 블러디존3도 좋을거 같긴 한데 텀이 넘 길어..8ㅁ8 얼마전에 이벤트 다녀왔는데도 금새 고파지는 크라스팁ㅠㅠ
yourside_jk
****ngsope 끼어들어 죄송함다 8월에 도쿄에서 팬미팅합니까?
narangsope
****inter 8월달에 도쿄 팬미팅 날짜 언젠지 알아?
rb_maryang
****o_017 나중에 도쿄제나두 보면 거기 남주가 린보다 더함ㅋㅋ
HQ_natter
다이치:어떤 일에도 동요하지 않게 됐다. 히나타들이 말썽부려도 화나지 않는다. 니시노야 타나카가 소리질러도 놀라지 않는다. 도쿄 합숙에서 돌아온 이후의 이야기.
H_e_506
도쿄 필터 예뻐요 ^.^ bb /탐라흐름타기/
2630221
도쿄에서 반팔입고 다녀도 될듯 8ㅁ8
geometryofsleep
The best selection of the Ohara museum of art 1/20-4/4 ****미술관 일본에서 서양미술 컬렉션으로 손꼽히는 오하라 미술관 컬렉션이 도쿄에서 전시중입니다!
9255_4236
근데 여행서적같은거 도움되나요? 도쿄가게되서 몇권샀는데 맵도 있고,표도 있고 하던데
Seicheu
****ANG_AA 윽...도쿄가려면 멀엇는데 그전엔 다팔리겠군요ㅂㄷ
929summer
걸인 차림으로 도쿄 어슬렁 어슬렁,,,
geometryofsleep
Leonardo Da Vinci - beyond the visible 1/16 - 4/10 ****도쿄 미술관 레오나르도 다빈치 회고전이 열리고 있습니다. ㅜㅜ 드로잉은 물론 페인팅도 온다고 합니다.
siriusnyh
왘 피치 여행후기 보니까 도쿄 당일치기 ? 도 갈 수 있겠다는 생각ㅋㅋㅋㅋㅋㅋㅋㅋ 새벽비행기니까 무박으로 칩시다
incabinet
사실은 내가 어디 여행간다 그러면 그 쪽 지역 지인이 먼저 만나자 그러는게 곤란하다. 만나고싶으면 내가 먼저 말 꺼내는데.. 이번에 도쿄 오니까 나랑 만나!! 이러면.. 내가 왜... 이런 생각밖에 안들구요... 여행가서 누구 만나서 노는지 정말 중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