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마일리지 대한항공 항공 왕복 비행기 타고 항공권 임신부 라운지 비행기는

Posted by 마리쉐
2016. 2. 10. 18:47 ALL

KarisNote
****nar ANA나 제주쪽으로 내려가야댐. 아시아나나 대한항공은 50만 뜨네.. 이제서야 파이널 발표날때 비행기부터 끊자!라고 했던 사람들 심리가 좀 이해가 됨. 넌 비행기 잡아놨냐?
Krasniy_Metall
인천공항에서 아시아나 라운지 들락날락 해 봐서 아는데 1. 뭐 충전할 콘센트는 널려 있는데 대체 어디까지 가서 처 박았길래 쇼트가 일어나는가 2. 보통 항공사 직원들이 저런거로 화 안 내는데 뭐가 그리 무서워서 시치미를 뗐나 3. 자식한테 안 부끄럽냐
Krasniy_Metall
? 내가 돈 없는 개거지지만 비행기는 존나 많이 타갖고 아시아나 다이아 회원이라 돈 안내고도 라운지 들락날락 하는데
eun_gong
****uns 아시아나는 찬양입니다... 한일노선도 맛잇엉
chuguns
아시아나 직항..... 기내식이 매우 좋읍니다.... 하지만 와이파이 안 되는 점 노답...
chuguns
그러고보니 나는 아시아나 미주 구주 노선은 다 타보네
dokkibit
사촌언니가 아시아나 승무원 합격했다는 소식을 들었다 나는곧바로 면세찬스를 떠올렸다...후후 후후후 후후후후후

아시아나 마일리지 대한항공 항공 왕복 비행기 타고 항공권 임신부 라운지 비행기는 baegopa365

From Twitter

dohkyungsoo_112
****ongin11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슬푸댜ㅠㅠㅠ아시아나ㅜ꺼져ㅜㅜㅜㅜㅠㅠㅜㅜ
91_DUMBO
****hun4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시아나로 갈아탈랬는데 부산에서 나리타 가는 건 아시아나가 에어부산이곸ㅋㅋㅋㅋㅋㅋㅋ나는 그 버스 타는 게 너무 시러,,
Simofle
뭐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으로 가는 아시아나편 구입했는뎈ㅋㅋㅋㅋㅋㅋ 예약번호가 일본 휴대폰 번호랑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eonjugram
가족여행💕상해&푸동 #아#졸려💤#인천가는리무진#기다리는중😢#지금은#am3:00#와우😱#버스에서뻗겠군😬😬#여행#인천공항✈️#피융~🚀#중국#상해#푸동#가족여행#아시아나#비행기#짱크군😀 by choisb92
JEA_RAO
땅콩항공 기내식이 별로였기에 이번엔 아시아나 ?
happyvery
아시아나가 이번처럼 티켓 70만원 이벤트 해주거나 델타가 60만으로 떠준다면 올해 시애틀이랑 포틀랜드에 두 번 더 올 수 있을 것 같기도 하다. 추석 때 연차 3일써서 10일은 거의 확정이고요... 여름에도 와보고 싶으니까 한국가서 일본연휴봐야겠다.
misaka12346
잡학236. 캄보디아 씨엠립공항은 프랑스의 소유, 활주로는 아시아나가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2012_408
****_408 카드 : 체크카드? 신용카드? 아님 사람 카드?ㅋㅋㅋㅋㅋㅋ 미안 개그였어 받아줘.. 처음에 아시아나가 너무 쎄서 그거밖에 생각이안나 참 웃긴친구야 엄청난 덕메였는데 요즘 너 알바하고 넘 뜸하다 실망이커 친구야 알바그만두면 놀자♡♡
ChocolatCake_
아시아나 운항 인턴 너무 부럽다..
ChocolatCake_
아시아나 운항 인턴 하고싶다..
sanaasaana
****avi 그러다가 v앱 그 한시간짜리도 다시보고 딴것도보는데 히로시마가서 찍은 그거 ㅋㅋㅋㅋㅋㅋㅋㅋ아 아시아나때믐네 오늘 기분좋게 잠들어여 오늘내일 오랜만에 매출 막 잘나와서 힘든데 말이에야 아 너무조타 진짜! 식이오빠 마니 조아하구 생각행💙💛
hoohell_
****tar_bot ****robung 아시아나 탈꺼에여 핰
cptjdd36
결제했다 오사카행 뱅기.. 세상에 피치가 아시아나보다더비싸ㅋㅋㅋ 망할 피치..이름은 왜 하필 피치냐😠😠
imogiridayo
현재까지 타본거라면 댄공, 아시아나, 잘, 제주, 개나이티드 딴거 모르겠고 개나이티드가 제일 구림

아시아나 마일리지 대한항공 항공 왕복 비행기 타고 항공권 임신부 라운지 비행기는 Jennykimjunga

From Twitter

sunoha0gate
아시아나, 바닐라에어, 피치 이렇게 타 봤는데 음... 글쎄...
duk_noi
****xxx ****1110 피치 수하물 부칠거 아니면 나쁘지 않은데 수하물 있으면 가격이 거의 아시아나 할인권이랑 비슷하게 나올 수 있으니 주의하셔요ㅠㅠ 오사카 들어갈때 피치가 좋은점은 라피트 할인권 판다는거?!
imogiridayo
라운지 질문 아시아나 탑승동 라운지랑 HUB 라운지중에 어느게 더 좋은가요?
434dreamlolol
아시아나..긁는다..현카.... 나중에 중저가 뜨면 울려나...?8ㅅ8 그래도 미리 해두는게 낫겠지ㅠㅠ
434dreamlolol
****s4904 제가 지금 긁으려고 하는데...ㅋㅋㅋㅋㅋ 아시아나 346,000원네여...... 텅장:왈칵
434dreamlolol
제주항공 왜저래..? 아시아나랑 몇만원 차이가 없자나...???
434dreamlolol
****n___k 중저가로 갈까 대한이나 아시아나로 갈까 고민....

jkludia
****loves_me 시애틀에서 아시아나 타고 인천 오시면 대여....여자도겸분이신데 괜찮으시다면.....아 인천 도착하시면 그 펄레드 카트두 보시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ori_Jino
아시아나 꽤나쌓여서 좀만더타면 티켓하나나올텐데..
Iori_Jino
아그냥 아시아나에 돈꼴아박고 마일리지나받을까
juhyuk222
****994bibim 저희는대한항공도타고아시아나도타는데 갠적으루 서비스는아시아나가좋구 기내식은대한항공,,,,😍밥이중요합니다!
kim1994bibim
****uk222 아부지께서 출장가실때 아시아나만 타고가셔서 가족끼리 해외여행 갈때도 항상 아시아나만 타고갑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silver_qu
저가항공 알아봤는데 저 날짜 기준으로 가장 싼게 아시아나잼
Miyu_DAZO
아시아나..

아시아나 마일리지 대한항공 항공 왕복 비행기 타고 항공권 임신부 라운지 비행기는 jeonsyoung

From Twitter

silver_qu
비행기는 왕복 40이었나. 아시아나
laon64
얏바 아시아나 곧 이륙한댕 지연따윈 엄따
laon64
뱅기!!!!!!백만년만에 아시아나!!!!!!!!
duck_54
지금 신한 1년짜이 적금 들면 14개월간 아시아나 왕복 한번 탈때마다 2천마일씩 적립해준다던데 아무리 못해도 12월에 고베갈때 한번은 타지 싶은데 가입할까... 월 10만원이면 큰 부담도 없고...
nfqinqou336
아시아나 '하늘 위의 호텔' A380 1호기 도입
AmMorgen_exo
14시간 비행기탄적있는데 진짜 너무 지루하고 무서웠음.. 하필 시기가 러시아가 미사일쏜. 때라서...하...ㅋㅋㅋㅋ 아시아나 지뢰찾기 게임 고급 깨면서 시간을 보냈다...우리애들 노래도 듣고
jinalee486
****kewmi 오ㅗ오오오오옹 나 아시아나 좋음!!ㅋㅋㅋㅋㅋㅋ 언니들이 예뻨ㅋㅋㅋㅋㅋ 뻥이고.... 아니 맞긴한데...주목적은.......아시아나 서비스가 더좋아 헿 마일리지가 잔뜩있었고....었고...

아시아나 마일리지 대한항공 항공 왕복 비행기 타고 항공권 임신부 라운지 비행기는 kstar_liptool

From Twitter

RobandChace
올해는 비행기 부지런히 타서 등급 올려야지. 모닝캄도 되고 싶고 아시아나 골드도 되어봐야지.
bts_kewmi
****lee486 난 아시아나!
jinalee486
****kewmi 거의다 대한항공 근데 난 아시아나랑 필리핀 항공 등 이름모르는것만 타봄.....
baegopa365
****ysky 오 난 대한은 없고 온리아시아나 같이 타고 고고 ㅋㅋ 우리갈때 너무 많습니다 ^^
Happysky
****opa365 나는 아마 대한항공일텐데, 지금 아시아나 예전에 모은거 쫌 있어 같이 가쟈!!!!!
HTML_P
땅콩이랑 아시아나도 후쿠오카 가는거 비슷비슷하네
baegopa365
신용카드를 모두 아시아나 마일리지로 전환되는걸로 쓰는데 정말 다른기능 한개도 없고 아시아나 마일리지만 쌓이고 있다 마일리지 많이 생겼다고 좋았는데 그게 다 내가 긁은,,,,오늘 자살하자 꽃등심만 먹고 ㅜㅠ

아시아나 마일리지 대한항공 항공 왕복 비행기 타고 항공권 임신부 라운지 비행기는 kstar_liptool

From Twitter

HTML_P
****sNote ****_Ayase 걍 아시아나나 ANA JAL같은거 타는게 ...
KarisNote
****_P ****_Ayase 피치나 에어부산이나 아시아나나 가격 비슷한거 보고 깜놀
__munem
저 탐라의 여러분 빨리 이거 결정해주실 수 있나요ㅠㅠ JAL은 왕복 둘다 김포-하네다 고 아시아나는 출발은 인천-나리타,귀국은 하네다-김포에요ㅠㅠ
speer2015
아시아나
qld421
****nem 음 아시아나도 타본결과 확실히 큰 항공사가 좋긴 좋더라구요 티웨이도 나쁘진 않아요!!전 괜찮았어요ㅎㅎㅎ
bburubbubbu
도착...이 시간대 비행기에 있을 바수니들이 몇명인데 랜딩을 이딴식으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시아나 이러지마라 ㅠㅠㅠㅠㅠㅠㅠㅠ 비명지름...
ns99138
언엉엉 아시아나 기내식 맛있어 ㅜㅜㅜㅜ 당근케키 최고시다 커피 맛일듬 ㅠㅠㅠ

아시아나 마일리지 대한항공 항공 왕복 비행기 타고 항공권 임신부 라운지 비행기는 MientrasCancun

From Twitter

makiri_kal
****rara 앜ㅋㅋㅋㅋㅋ 저 이번에도 아시아나인데ㅜㅜㅜ 지금 그ㅜㅜㅜ 츠룬바 푸치가 급 땡겨서ㅜㅜ 고민을 하고 있어서ㅜㅜ 오늘 들가서 저도 찾아보고 확답 드릴게요!!
beloving_you_
****__92ll27 웅웅.....솔직히 아시아나가 좋아서 아시아나로 가고 싶었는데 대한으로 표 끊어버렸더라구 아빠가....8ㅅ8.....
beloving_you_
****__92ll27 아시아나 아니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한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뱅기 영화가 금새 바뀔 줄은.....눈물 쥴쥴......
masako0105
****man21 네네. 하네다 공항 벤치에서 자게 되므로.. 편도씩 다른 항공 회사라든지? 결국 아시아나를 사용한다고 생각했습니다:-
saewoo_susi
피치항공은 뭐라해야되나 새벽에 도착해서 좀 에바고 이스타항공은 뭐가뭔지 모르겠고 아시아나이런거타자니 가격차이가 심하니 딱히..
yourfantasia
****oo_susi 난 항상 아시아나 타긴 하는데 비즈니스와 이코노미의 차이지 항공사는 따히 차이 안날걸?
kuromisia
****oo_susi 무난하게 좋게가려면 대한이나 아시아나같은곳. 싸게가려면 피치나 제주항공

아시아나 마일리지 대한항공 항공 왕복 비행기 타고 항공권 임신부 라운지 비행기는 ChaletTnL

From Twitter

BazoonBastard
녹음 ost 아시아나 카톡하다 뭐 대단한 없을 때 제가 모셔 고모한테 아빠가 아빠가데 알아 줘 알아 커텐에 아파 엄마한테 카 악 kt 앞 전화번호 쿠시나 지켰습니까 뒤 질이야이야이야이야이야 카마스튜디오 카카오톡으로 보내 줘
himelcone07
****iro 항공비는 저가 타면 도쿄 왕복은 싸게는 12만원, 비싸도 50만원입니다 땅콩이나 아시아나 타도 100은 안나와요
DreameR_509
****a_twit 일단 아시아나 가입해둬야지...
chanyeol_kkam
****mae_92 예스아시아나 제 3국을 통해서라도 팔아주면 사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애 첫 주연영화니깐 소장할 가치는 충분하죠잉!!!!>_< 어디든 누군가가 공구한다고하면 알려주기로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trikera104
?뭐가 금호아시아나 어디서봤어 언니가 어떻게봐그걸
JinLalla
금호아시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go1stest
****tm88p 나는 마일리지써서 아시아나타구 연후쨩 같이가는데 연후짱은 피치항공탄데용 글구 가서 하코스타디움에사 촬영도할거양!!

아시아나 마일리지 대한항공 항공 왕복 비행기 타고 항공권 임신부 라운지 비행기는 syeon0521

From Twitter

yuuukiesd
****m0 아ㅎㅎ그래요? 아시아나라고하셔서 한국에서 일하시는줄알았거든요ㅎㅎ 죄송해요ㅎㅎ
erro_mh
없어진쥴알았던 아시아나아이디랑 회원번호 찾았더니.. 2600마일리지 있었거.. 작년에 일본갔다온거 마일리지적립하그.. 4200마일리지.. 30000모아야 한번꽁짜로 타는뎀...ㅜㅜㅜ
cccff77
저가항공 제대로 안찾아봐서 그런가 아시아나 이런거랑 큰 차이가 안나네
jkludia
나 아시아나 국제선 처음 타보는 것 같은데 좌석마다 USB 꽂을 수 있으려나....됐음 좋겠다 :3
Owner_s2
****hijirikawa 큽.... 그러네요 지금 보니 피치항공이어도 17만원선 ... 그냥 아시아나쪽 쓸까봐요 ㅅㅠ
syanxxx
비행기에 무사안착. 나리타오는데 JR에서 만난 한국인 아저씨가 자기는 아시아나 다이아몬드라서 10분전에 들어가도 된다며 제1터미널인데 3터미널까지 짐 다 들어 주시고 밥도 사주심. 고마우면 한국에서 보자고 음
3U__U3
등산갔다가 어느 교회 목사님의 등산에 대한 효능과 이어폰의 해로움을 들음..자기말 들어줘서 고맙다고 이거 받음... 후원:아시아나

아시아나 마일리지 대한항공 항공 왕복 비행기 타고 항공권 임신부 라운지 비행기는 RayanDkhilFLY

From Twitter

starNlight52
우리 원식이 아시아나 모델 시켜주세요~!!
suki_vixx
브이앱중 최고는 역시 아시아나대란👍 빅망진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보고 있으면 기분 좋아져 ㅜㅜ❤ 빅스 최고!!!!
chobi_chu
****tylg9094 비수기면 아시아나 갓갓갓임..
mightylg9094
와 아시아나 탔는데 좌석 70퍼센트는 비어있다...
llv_ins
릿삐콘 아시아나 타고 가는데 이 이후에 일본갈때 저가 못타면 어떡하냐
yunkisuhyeon_
****twt 윤기야 ♡ 나랑 결혼할래? 우리 결혼하자 내가 너 굶기는 일은 없을 거야...! 내 꿈은 비행기 승무원이야 나 아시아나 국제선 탈 건데 아시아나 많이 타...! 내가 잘해줄게 그리고 결혼하자 ♡ 사랑해 알랍콩 ♡♡
jindolism
48. ③번은 15년 12월에 나온 카드입니다. 특별한 곳에서 사용하면 2마일리지, 카드소지자는 면세점 할인이 되며 삼성카드에서 비슷한 카드는 아시아나 삼성애니패스플래티늄카드가 있습니다. 카드사 고객센터에 혜택 좋은거 물어보면 친절하게 알려줍니다.

아시아나 마일리지 대한항공 항공 왕복 비행기 타고 항공권 임신부 라운지 비행기는 2005minchul

From Twitter

jindolism
46. 마일리지 몇 푼이 아쉽죠? 그럴 땐 항공사와 제휴한 은행에서 환전하면 마일리지 쌓입니다. 너님들이 아시아나빠라면 홈페이지 내 샵앤마일즈 쇼핑몰에서 물건구입 후 결제화면에서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을 꼭 눌러서 마일리지 받으세요.
SVT_H0615
하 텐아시아나만못샀냐
norangnr
****everleaves 노력의 흔적들이애오,,,,, 진전이 없고우...,,, 아시아나 이용합시다 ,,, ;
m_m_00_98
본격 다른 아이도루팬 레신셋 걸리게 하기! 레신셋 진짜 대단한 거 ㄱㅏㅌ아...... 레오오빠가 ㅣㄹ본 방송에서 코코.. ㅅ 한 부분이랑 김아시아나 보여주니까 되게되게 좋아했다 코코 부분도 원식오빠가 진짜 넘 귀여ㅜ웠고 김아시아나는 최고 역대급
dongdongking
****dongking 프랑크프루트 에미레이트항공은...90정도고..런던은...아시아나...120정도네.....타이항공은 110정도
hong_beside
나되게라비 진지하고무게감잇고살짝레오느낌인줄알앗는데 아시아나에얼라인보고다깨져벌임
2005minchul
아나 나 아시아나 하네다편 뱅기의 1/2크기 입니다 .... 에어버스 a320-200 말 그대로 버스임 ....?!

아시아나 마일리지 대한항공 항공 왕복 비행기 타고 항공권 임신부 라운지 비행기는 ns99138

From Twitter

____cesc
잭퍼셀 화이트 뒷굽 다 까져서 수페르가 화이트 삿다... 4만원대 초반에... 아시아나 마일리지 쌓았댜아..
jindolism
43. 위에서 알아보는게 귀찮다면 아시아나는 매월 첫째 주 화요일 오전 9시에, 여행박사는 매일 9일 오전 9시에 초저렴으로 팝니다. 항공사마다 프로모션 요일은 있으니 "난 특정 항공사만 이용한다."면 그 항공사에서 오는 뉴스레터를 잘 살펴보세요.
slsy0524
****l03651 아시아나 아시아나 스낵크!!!!!!!!!! 환찬님 귀여워요!!!
JHW_19_CS
흑사병이 유럽에서는 1347년 처음 창궐한 이래 많은 희생자가 발생하여 공포의 대상이었다. 1340년대 흑사병으로 약 2천 5백만 명이 희생되었다. 이 때의 흑사병은 중앙아시아나 인도에서 발원하여 전파된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angel03651
****m0406 라잌 아시아나........ ?
fine_dust
****ected_Ban 매뉴는 상관 없는데...맛이...뭐 아시아나니까 나쁘진 않겠죠
enoch_az
아시아나 기내식 줘서 놀랬음;;; 근데 맛없어.. ㅋ

아시아나 마일리지 대한항공 항공 왕복 비행기 타고 항공권 임신부 라운지 비행기는 jeonjugram

From Twitter

ferie391
아시아나 퇴근 /ㅁ\ 휘릭 근무 끗!!
ferie391
아시아나 /ㅁ\ 포카리 th웨트 th믈리에 /ㅁ\ ㅗ
ferie391
아시아나 /ㅁ\ 어, 나 마침 네이버 하고있었는데 ****
ferie391
아시아나 /ㅁ\ 네네~고객님 지금 통화 상태가~ ㄴ 아시아나 /ㅁ\
Umi0608Naver
****udtmxk 어ᆞ엌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14일 무슨항공인지는 잘모르겠다 기억이없어ㅋㅋㅋㅋ대한 아니면 아시아나라는것밖에.. 찾아봐도 안나오네 이미 출발임박해서 홈ㅍ에 지워버린듯
RayanDkhilFLY
by crew_v 취미생활중 하나. 얼마전, 장식장 한층을 공항디오라마로! 오늘은 22대중 #아시아나 #a380 #oz #asianaairlines 가 모델 #phoenix #phoenixmodels #ge…
keffenhiller
****_deprivate ****nana777 마일리지 등급인데.. 아시아나 항공 기준으로 플래티넘 급 이상 회원등급 되면 2년간 50만마일 이상 해당됩니다. 스타얼라이언스 항공동맹에 소속된 모든 항공사의 최고급 회원 서비스 이용 가능

아시아나 마일리지 대한항공 항공 왕복 비행기 타고 항공권 임신부 라운지 비행기는 ChocolatCake_

From Twitter

ioioioiiiiiii
아시아나~~
enoch_az
비싼 아시아나 항공에 창가자리인데 흠 제주항공과 다르게 앞좌석 뒤에 스크린있음
st2333
****30 헐ㅋㅋㅋㅋㅋㅋ그럼 아시아나탐?
yr1230
****33 ****30 언니들 진에어꺼로 1~2달전? 그때 예매하고 나는 지금 찾아봤는데 진에어도 48 아시아나도 48ㅋㅋㅋㅋㅋㅋㅋ
B9T1S2
****i_970901 아시아나 얼리버드!!인테넷으로 아시아나항공 치고 들어가면 나와여!
Lookillman
****NG 아시아나 타면 되긴하는데 좌석도 얼마안남았더라 난 근데 1월 중순에 올린 국외여행허가서를 아직도 통과시켜주지않고있음 회사에서 www 여권 파야되는데
Lookillman
이스타 29 / 08:40 / 11:50 아시아나 30 / ..

아시아나 마일리지 대한항공 항공 왕복 비행기 타고 항공권 임신부 라운지 비행기는 laon64

From Twitter

Ringo_Ame_Commu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시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ㅏ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igbang1914
저 비행기는 대한항공, 저 비행기는 아시아나밖에 안되는 밤하늘이잖아
kmaj7th
나 : 엄마 나 4월에 당일치기로 유희왕 극장판 보러 일본 다녀올래 아빠 : 오 좋아 그런 도전적인 자세 나 : 에 잠ㄲ 엄마 : 나 아시아나 마일리지 짱많아 다녀와 나 :
_chot_
****eek 원래거그림 사라져서 업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시애나 아시아나 포카리 소 믈 리 에
1278Happiness
나의 선생님 아시아나에 대해서 절대 모르는.ㅜㅜ
churros_9294
****ong_ 비행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 강메몽멋지다 아시아나였니 대한항공이었니 강아시아나비행시작합니다
chobi_chu
****tylg9094 피치항공 아마 할인다끝났을걸요 일단 대한이랑 아시아나찾아본건데 잠만요

아시아나 마일리지 대한항공 항공 왕복 비행기 타고 항공권 임신부 라운지 비행기는 speer2015

From Twitter

xxxxyall_N
반모하면 내가 맋 드립력을 주체하지 못할ㄹ것 같아 고장나서 저비행 하는 아시아나 항공 비행기 같달가
Eunoia_0309
****e9339 아 아시아나
B9T1S2
힝 하얼빈도 35정도 내년 이맘때쯤에도 많이많이 해줬으면...아시아나 망하지 말아라...
02080313com
내내 아시아나가 개똥을 주는데 어떠켘ㅋㅋㅋㅋㅋ빡이 쳐 안쳐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왜 미국에서 올때 적립한 마일리지는 적용이 안됐냐고>.< 가만안둔다 아시아나...
B9T1S2
****wls0901 아시아나예여 원래 가격이면....
dr_dhw
****hang_88 으앙 그럼 괌 갈래여ㅠㅠ 괌은 왕복 36정도 아 아시아나라서 비싼것도 잇겟네
N_MUA_
난 솔찍히 다음 국내항공사의 기체 손실 사고가 이스타, 아시아나 둘중 누가 해낼까 흥미롭다만

아시아나 마일리지 대한항공 항공 왕복 비행기 타고 항공권 임신부 라운지 비행기는 3U__U3

From Twitter

_Dhyuk2
아시아나 7만원대 ~~
ghksk16
****yeol_0406 아시아나
sebqqhrt273
아시아나, A380 1호기 첫 운항
Owner_s2
아 너무 귀찮다 대충해 머 아시아나나 대한항공 30만원 언저리 하던데 어차피 일본가서 돈 쓸 일 별로 없는것
Owner_s2
아나 저가항공사가 다들 시간대가 안맞거나 가고자 하는 곳이 항목에 없어 ㅋㅋㅋㅋㅋ 아시아나나 대한항공 써야하나
015B015B
아시아나 1원도 할인받지 않고 정가로 탄다.
scr06163
****ame 정글이 뉴질랜드쪽이던데 스브스에서 단체로 아시아나 태워줄거같지도않고..

아시아나 마일리지 대한항공 항공 왕복 비행기 타고 항공권 임신부 라운지 비행기는 suki_vixx

From Twitter

SHIPO_00
****kong 웅웅 아시아나 탔었어! 나 예매할 때 이스타 제주랑 아시아나 대한한공이랑 2~3만원 밖에 차이 안 났었거든ㅠㅠ
iruaa
하긴 생각해보면 피치와 같은 저가항공에 차지붙여서 타느니 아시아나를 타는게 낫다 싶기도 하고...뭐 이쪽은 선택의 자유지만서도.
seoinina11
아시아나 밥 진짜 괜찮다! 밥에 고기 생선 둘다 있구 밥 빵 케잌 면까지 잘 챙겨주시는! 차도 녹차 커피  다 챙겨주시는 센스에 여러번 돌아다니시면서 챙겨주시는 것에 감동 키키 좋네!! 배불러서 다 못먹었다ㅠ
seokjinhaeun
****gaeun0613 죽여버린다..흐흐 나제주도갈때는 아시아나탔는데...너는 제주항공??
syeon0521
****vl3 헤헤 아시아나라운지왔쏘... 금방가따오께🙌
Njp2nd
아시아나~나리따~탑승해주십시여~
Njp2nd
셔틀 아조시가 3번앞에서 왜 안내리냐구 했다 아조시 저 아시아나 탈거애요

아시아나 마일리지 대한항공 항공 왕복 비행기 타고 항공권 임신부 라운지 비행기는 norangnr

From Twitter

hong_cho
아시아나 어플에 좀 신경써주십쇼... 어우 불편
harrywdlab
주재원 끝내고 한국으로 돌아가는 중. LAX 아시아나 탑승게이트. 이번에는 지난번처럼 일년만에 돌아가지 말자 하고 왔건 만 환경 변화로 다시 일년 만에 귀국..
_boba12
스타플라이어 수속은 아시아나에서 대행하고 있습니다.
S2mychanS2
대한항공은 충전기 잇겟지 나 전에 아시아나엿나 탓는데 넘 어이없게 충전 포트 없어서 ㅋㅋ 밧데리 팩 맡겻즘 비즈니스에서 충전시켜줌 ㅠ.ㅠ.. 열시간이상 가는 비행기에서 말이 되는 이야기? ㅠ.ㅠ..?
Kafuu_Chinoskiy
****u_Chinoskiy 그런 시선에서는, 유럽, 그것도 서유럽이야 말로 인간 문명과 문화의 기준인데, 아시아나 아프리카, 혹은 동유럽에 비해서도, 서유럽에서 그런 학살이 일어나고 범죄자가 등장했다는 사실이 임팩트가 매우 큰 것
kiribati____
미친 아시아나는 삿포로-인천이 없네..
chanana630
****avi 아시아나~ 아시아나 에어라인~ 아시아나~

아시아나 마일리지 대한항공 항공 왕복 비행기 타고 항공권 임신부 라운지 비행기는 ioioioiiiiiii

From Twitter

epos_chae
그래도 요새가 좋아진게 나 군대가기전까지만해도 저가항공사없어서 맨날 땅콩이나 아시아나 40~50주고 갓본감..... 진짜 세상좋아진게 맞다. 물론 저가항공에 퍼스트요구하는진상은 자살각이시구요~!
w_w901110
****_vixx 일단 결제 고고 아시아나 저 저번에 취소하면 얼마랬져 7만원인가?
LOVINIGEE
****ming2__ 헉... 그냥 델타나 델타-아시아나 경유로....
Rilakpanda
****silnoh 아시아나 가서 이야기 해보시면 다른편으로 이동 가능한거 표면 바꿔주고 안되면 다음날 같은 비행편이구요. 상황에 따라 추가 요금 받기도 해요 저는 다음날 같은 비행편이었고 추가 요금은 없었습니다. 숙식은 공항내 캡슐호텔이 있어요!
tea_record09
아시아나 대만 쪽에서는 차를 베이스로한 배리에이션 메뉴가 상당히 많습니다. 보다 다양하고 편하게 즐기기 좋게 되어있고 다구 또한 색감이 독특하고 디자인이나 실루엣이 독특한 물건이 많죠. 그에 비해 가격대는 상대적으로 저렴해서 좋습니다.
ego1stest
****716_5D 싸긴ㄴ하지.. 나는 아빠 마일ㄹ리지 버프라... 아시아나를 타지않으면 안댄다... 백만원에 참고로 항공기값은 제외란다 여누....
ego1stest
****716_5D 그렇ㄹ지요!!!!! 종강 찍자마자 나르자 ㅋ ㅋ ㅋ ㅋ 난일단 아시아나 마일리지잇어서 아시아나 탈듯ㅅ

아시아나 마일리지 대한항공 항공 왕복 비행기 타고 항공권 임신부 라운지 비행기는 enoch_az

From Twitter

jack_jack_VRD
트위터 검색해보니 남방항공 평 최악이네 ... 대체 왜 이걸 ........... 타려고 했을까 나는 ........ 아시아나 탈껄 ...........
http207
전통음악.. 나는 아시아나 비즈니스라운지 화장실 비지엠이 생각난다.
jack_jack_VRD
아 가격 똑같은데 걍 아시아나로 예약할껄 ..... 중국 항공사로 왜 예약했을까.....
ludensisim
아시아나 마일리지가 일본 갈만큼 모였다. 이거 올해에도 일본 가라는 소리지?
DARIM_0
****rmydoc ****ds1bkf ****t96 스튜어디스 훈련은 익히 알고 있고 아시아나 사태때 매우 큰 활약을 하셨지만, 남성과 여성의 근본적 체력 차이를 감안했을때 좀 더 훈련된, 기내 테러시도 같은 일들에 잘 대응할 인력은 필요할듯요
DARIM_0
****ds1bkf 아뇨. 지난번 아시아나 사고때도 그렇고...비행기 내부 테러 위험도 높아지니 고도로 훈련된 스튜어드가 있어야 한다는 생각이 들어요
nfqinqou336
아시아나 '하늘 위의 호텔' A380 인수.. 내달부터 운항

아시아나 마일리지 대한항공 항공 왕복 비행기 타고 항공권 임신부 라운지 비행기는 _Dhyuk2

From Twitter

gettozam
****go 나 첨 갔을땐 아시아나만 취항했었고..그담에 갈땐 특가 미리미리 끊어놨어 요즘 오키나와 너무 올랐지 ㅠㅠ
gettozam
****go 헐 ㅠㅠㅠ 너무 비싸다 아시아나도 30만원대로 타고갔었음 ㅠㅠㅠ
kimchie_kr
이거 항공이름써서 영업방해 이런걸로 문제되려나...?알티 넘많이되면 지울게여 저 아시아나 안티아님 좋아함 사랑함
H2SO4_omote
****espace94 오 메모해 두었다가 다음에 아나 타게 되면 적극 검토해 보아야겠군요! 최근 쌓인 마일리지 소비하느라 계속 아시아나만 탓던지라 신기종 도입됬는지 전혀 몰랐습니다! 정보 감사해요 ㅠㅠ!!
thyeternalsumer
****epym 다행히 ? 추석 표는 대한/아시아나만 풀렸네요 저가항공들은 ㅋㅋ 아직 안나왔나바여
youtheloving
아시아나 비즈니스 라운지. 물만 마시고 가기엔 너무 좋네. 꾸욱
hejgruess
****_amine 아 그럼 아시아나로 토론토 직항이 생기는 건가요? 주 2회 너무 적네요.. 토론토 한인 인구가 얼만데...!!!

아시아나 마일리지 대한항공 항공 왕복 비행기 타고 항공권 임신부 라운지 비행기는 seoinina11

From Twitter

H_Ruriruri
****sem_blance 아시아나 314800원
vraisem_blance
****riruri 안꿀임 아시아나타자
izhmashikaco
****riruri jal 아시아나도 있읍니다
kdldlcl
****er 크으윽 맞아 요즘 인이어가 많지. 흑흑 세르님 고막 책임져줄 이어폰 ㅏ찾아여 아시아나 빨리 이어폰 사와라~~<<<
H_Ruriruri
레드카드 빡치는게 뭐냐면 퍼플만해도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 동반 1인 국제선 1년에 한번무료인데 레드는 국내선 동반1인 무료임
Koasing
****PIER 땅콩 아시아나 타봐야 수하물 하나인건 똑같고 15kg냐 23kg냐 차이정도... 수하물 2개 옵션은 짤이나 아나만 되니까 참고
LAWRENCE_NOBO
저가항공 왜 이러지 피티항공 보다 아시아나가 오사카 왕복 더쌈

아시아나 마일리지 대한항공 항공 왕복 비행기 타고 항공권 임신부 라운지 비행기는 _boba12

From Twitter

byumby4321
****s_1105 ㅋㅋㅋㅋㅋ 마자여! 근데 아시아나는 세부만가는거가태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보라카이 공항자체가 작아서 작은항공사만 내리는걸가욤 ..? ? ㅋㅋㅋㅋㅋ 보라카이짱조아요션님
rainloop_kr
****ilus_Kr 넴 아시아나 낮12시 하네다출발이요
gasoossh
여행사 계신 분들 인천에서 상해 왕복하는데 동방항공하고 아시아나 중에 어디가 더 싼가요??
drazzoz
아시아나ㅋㅋㅋ진짜 웃곀ㅋㅋㅋㅋㄱ 레오빠 단호하게 넘어가는것도 웃겨ㅋㅋ기
yun_seoul
****_ku_ru 근데 연휴라서 나가는 사람들 많아서 그냥 표가 없는 것 같기도 함. 아시아나는 토요일 저녁에 나가는 거 자리 있긴 하네.
gasoossh
왜 중국 가는 비행기는 동방항공이 아시아나보다 비쌀까
ento11
아시아나 1200이면 왕복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한항공도 천이백칠십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겤ㅅ다

아시아나 마일리지 대한항공 항공 왕복 비행기 타고 항공권 임신부 라운지 비행기는 chanana630

From Twitter

fujii1125
****o_cure 헉 부자시다..아나 비싸서 전 아시아나만 타고 다니는데 한일은 잘이 일한은 대한이나 아시아나 ㅠ
psk1428
#우윳빛깔_임재범_히든싱어_캡쳐공장_159_우주대가수_우주대존잘_우주대씹귀 이번주는 콘서트가 없어서 의욕상실.........ㅠㅠㅠㅠ아시아나 미싱유 브금으로 깔아주새오...하악
2chanhaeng
대한 아시아나 이스타 타봤는데 승무원 전원 사람이다 다시는 안 탄다
revo1169
****hh 09 아시아나에여????
Fla_0507
****ins 이스타혼자50이면 아시아나를...쿨럭
JYJ_Serva_Fidem
끄앙~~~ 한국 도착. 아시아나 고마워영. 역시 언냐들 서비스 좋고 비빔밥 최고~ 긍데 서울 낮기온이 23도라니 헐. 왜케 춥냐.
critical_condit
슬프다.,, 이번엔 아시아나라서...

아시아나 마일리지 대한항공 항공 왕복 비행기 타고 항공권 임신부 라운지 비행기는 AsiaToday_News

From Twitter

jack_jack_VRD
일본항공, 아시아나, 델타, 대한항공, 타이항공, 캐세이, 중화항공, 이지젯, 라이언에어 타봤는데 남승무원은 타이항공이 짱인듯.. 예쁜 게이들 존나 많음
pikayo_1
****algar_Accra ㅂ!!! 아시아나!! 사이코오!
XWEET524
아시아나 또 봐야지..
synco_lol
김포공항 국내선 비행기 탈때 진에어 수속 하는데가 에스컬레이터 올라오면 바로 있음 좌 대한항공 우 아시아나 최적의 위치 진에어 좋은구단
chateau_11
비행기는 좀많이타봐서 수속밟는거나 이것저것 할줄은아는데... 좋음~ 저랑 여행같이가시면 저 아시아나 vip라운지 이용할수있다눈 같이껴서 비행기기다리면서 먹방하구 타면댐
attutti
****eau_11 여기올때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 타본적이없엌ㅋㅋ 난 저렴히인생ㅋㅋ큐ㅠㅠㅠ
attutti
****eau_11 움 아시아나 비쌈ㅋㅋㅋ 아메리칸항공도 뭐 나름 괜찮고... 잠이랑 밥은 나오니까 근데 나 이번에 그거 탔는데 영화보는거랑 서비스는 울나라꺼 쵝오...

아시아나 마일리지 대한항공 항공 왕복 비행기 타고 항공권 임신부 라운지 비행기는 _yoon48

From Twitter

chateau_11
****tti 보니까 아메리칸항공이써... 젤저가...근데 어디항공이좋아? 아시아나는없네
ddapop
아시아나 비아피 만든다고 광주-서울을 계속 오가는데 정말 어이가 없다... 2시 비행기 타고가서 5시반꺼 타고옴.............
LOVECLOI_
****dentiae 아시아나 타요!
fujii1125
아시아나를 타면 슬픈점은 맥주가 하이트... ㅠ ㅜ 오비골든라거해주새오...
hamham0316
화이트 머시기 낼 임금해벌여야지 아시아나클럽회원이라 20퍼받앗당크크
_yoon48
아시아나로 파리 80만원대네
Te_i60
****_as_flanned 본사 간담회에서 파악했다는 내용만 어떻게든 해결해도 계속 할듯. 물론 한섭이 망해서 아시아나 북미 이전을 한다는 전제로요

아시아나 마일리지 대한항공 항공 왕복 비행기 타고 항공권 임신부 라운지 비행기는 jsystaright07

From Twitter

alllim_3
****ax03 ㅋㅋㅋㅋ 하루종일 수강신청하는마음으로 찾다가 아시아나 표 하나 꿀꺽 하네요 ㅎㅎ
99xiuxiu
****erQ0326 미친곳이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비행기왕복 티켓보다 더 비싸요... 아시아나로 왕복 38만원이면 타는데...
Thanatos_0717
원식이 아시아나 에어라인 홍보모델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luekongs
아시아나는 대한민국 국적기가 아닌가? 중국국적기였는데 여태 나만 몰랐었나.몇년전부터 기내영화자막이 중국어뿐이다.비싼국적기타고 중국자막보다니 이게 말이되냐.대한항공의 유일한 좋은점이 자막선택권이라고! #정신차리자 아시아나
Pritz_jokie
****iru 에어부산은 아시아나때 운영하던 비지니스 안떼고 운영한다는데 ㅋㅋㅋ
guichanayo_
****a 프리미엄 이코노미 취급하는 항공사가 아직은 얼마 없죠... 국적항공사는 아시아나가 2017년 신비행기 들여올때나 도입한다니..
qkrwlals_S2
****SuGa 아시아나 헤드폰이다

아시아나 마일리지 대한항공 항공 왕복 비행기 타고 항공권 임신부 라운지 비행기는 mystic9394

From Twitter

xien_gongryong
아시아나 항공...기장인지 모르겟는데 가방으로 하필 내가 아파하는 다리 쳐서 아오하고 소리 나왓는데 개무시하더라.....빨리 귀가하고픈건 알겟는데...뭡니까...
jsystaright07
****avi 오빠 아시아나홍보대사노리는거 어때요?
yanagi81
제주원정 비행기 확보하려는데 아시아나 황금시간대는 벌써 티켓이 없네ㅜㅜ 으앙...
itsukidayo_
****gus1002 아시아나 그런데 비싸욥 저가항공 ㄲㄲ
mystic9394
아시아나 닭죽 존맛...❤
davitylant
아시아나모함~
baikhyang
****ins 지금 아시아나 보니까 No운임인가? 29만 8천원 짜리? 걔는 해떠있는 시간대 9일자가 다 나갔더라고요.... ㅠ-ㅠ

아시아나 마일리지 대한항공 항공 왕복 비행기 타고 항공권 임신부 라운지 비행기는 biryusu

From Twitter

llv_ins
아시아나 08시 30분 출국, 22시 15분 귀국 김포
llv_ins
****hyang 감귤 이용할거면 걍 아시아나 타는게 낫겠더군요 지금은ㅠ
qixi041276
아시아나 언니들 너무 이뿌군
jjuleohaem_exo
아시아나 항공 1등석 봤는데 좋긴 좋고만
kiribati____
아시아나 마일리지 준대서 가입한 30짜리 조그마한 적금 있음
jdd9999
****ins 뭐 저도 처음 타본게 아시아나인데요 뭘ㅋ
llv_ins
****345 아시아나가 30이면 타요 김포 오사카

아시아나 마일리지 대한항공 항공 왕복 비행기 타고 항공권 임신부 라운지 비행기는 llv_ins

From Twitter

llv_ins
첫 해외여행을 아시아나로 타버려서 저가 못타면 어떡하냐
llv_ins
****345 그래서 아시아나 선택함ㅠ
shiny_gyul
****era104 ㅋㅋㅋㄱㄱㅋ닉에 머 의미가 잇어요??ㅋㅋㄱㅋ금호아시아나직원이 꿈이신가..ㅋㅋㅋㅋㄱㄱㄱㅋㅋㄱ
MeenieH210
****y_cgu 괜찮아요, 한 번도 사고 안 났잖아요? 원래는 아시아나만 타는데... 부들부들 백수라 돈이 없어서...
llv_ins
무슨 피치가 이렇게 나오냐ㅋㅋㅋㅋ 플러스도 아니고 걍 아시아나 타야지
Docksa_
하 진짜 눈물아 ㅈㅗㄴ나 ㅜㅅ겨 진짜.. 아시아나가 좋돼... 하.. 짘ㅋㅋㅋㅋ ㅋㅋ캌카캌ㅋ킼킅ㅋㅋㅋㅋㅋ쿠쿠텈ㅋㅋㅋㅋㅋ 존나웃겨 ㅋㅋㅋㅋ ㅋ ㅋㅋㅋㅋㅋ
hl7784
****nsaw307 하네다-김포는 JAL ANA는 저녁껀 자리가 없고 19:55 대한항공이나 20:15 아시아나를 타면 되겠지만 얘네는 가격이 40이넘어....생각잘해봐야할듯

아시아나 마일리지 대한항공 항공 왕복 비행기 타고 항공권 임신부 라운지 비행기는 kstar_liptool

From Twitter

XIAsings
20:50 인천발 ↔️ 06:10 하네다발 아시아나가 있다 하지만 다 대기상태 아휴우~ 몰라 밖에 잠깐 바람이나 쐬고 와야겠다
sos4help
예전에 토론토행 비행기 이코노미에서 자기 혼자 편하자며 담요깔고 복도에 누웠던 아줌마 진짜... 안전상 안된다는 승무원들한테 규정집 갖고 오라고 쌍소리를 막 날렸었는데. 진심 내가 탄 뱅기가 아시아나가 아니라 에어캐나다이길 기도했다.
Fla_0507
****ins 아시아나도 한번쯤 타보면 좋다고하던데요 ㅋㅋ 확실히 편하긴한가봐요
llv_ins
비행기는 다 비싸구만 지금ㅠ 걍 돈 좀 더 주고 아시아나 가야할듯ㅠ
lumpennnnn
****0duck 내가 그거 실패했어 얘넨 더해 왕복 52만원ㅌㅋㅋㅋㅋㅋ 아시아나를 타고말지 ╮ ╯︵╰ ╭
lumpennnnn
****0duck ㄴㄴ 진에어가 38만원이란 말이었음 아시아나가 31만원 ㅋㅋㅋㅋㅋㅋ
lumpennnnn
****0duck 넘나 절레절레 아시아나가 더 싼 것 ㅋㅋㅋㅋㅋㅋ

아시아나 마일리지 대한항공 항공 왕복 비행기 타고 항공권 임신부 라운지 비행기는 dantez666

From Twitter

jeonsyoung
구정연휴의 영향인가? 아시아나 라운지에 전이 나온다. Heading to Osaka, hoping to know the meaning/relation/value of Japan to me
krm21c
****uo711 아시아나는 창가가 조금 넓다는 얘기도 있고 ㅠㅠ 흐엉 고민이네요 ㅋㅋ 저 전에 창가라인 복도 앉았는데 안에 부부가 미친듯이 왔다갔다한 기억이 있네요 ㅋㅋㅋㅋ 12시간 경유 없이 직항은 처음이라 고민이에여 ㅋㅋㅋ
for_isadora
대한항공 유니폼이 아시아나 유니폼보다 선호도/호감도가 높은이유도 일맥상통... 음지에서 유니폼 구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10의 9.5가 댄임.-_-
0524_Kong
ㅋㅋㅋㅋㅋㅋㅋㅋㄲ아시아나누워서보다가웃겨서토할뻔
llv_ins
****0507 그냥 아시아나 탈까 생각중ㅠ
llv_ins
저가 뭘 타든 30 가까이 나오는데 이럴거면 걍 아시아나를 타지;;
S2jyps2
****siana 아시아나마케터에관한질문입니다! 한달에한번씩모임을갖는다했는데그럼그날학교수업출석처리에도움주시나요?

아시아나 마일리지 대한항공 항공 왕복 비행기 타고 항공권 임신부 라운지 비행기는 m_m_00_98

From Twitter

Cherish_BG__
****tanotherday 올때는 아시아나 타고 온다는 소리가 있던데... 마자 밥이나 잘 챙겨조라
GGotChoo
아시아나 땅콩 맛있네
Ankhmemiphis
****esprInNerd 헤이 자기 아시아나 오즈 드림페어 떴어 확인해봐 런던이 120임
VeriP_
항공권 보는데 LCC랑 국적기랑 많이 차이나야 10만이라 그냥 아시아나나 ANA 탈까 생각중...
1129_Mia
****nile_Spring 맞아 오보이 예쁜거많아.. 좀 20대 찾으려면 엘르나 쎄씨인데 그 아래들은 텐아시아나 오보이나 케이 보이즈 찾아보고 주섬주섬
trikera104
****y_gyul 귤님힘받고!!가자!!월드컵대교!!!..ㅋ..ㅋㅋㅋㅋㅋㅋ아 내 닉 원래 금호아시아나인데 누가 뺏어갔어요ㅠㅜㅠㅜㅎ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