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티칸 로마 성당 교황 러시아 프란치스코 베드로 기적 베네치아 가톨릭 하나

Posted by 마리쉐
2016. 2. 10. 18:44 ALL

kakirina97
2월10일 따끈한 교황님 사진♡ 바티칸에서 낙 우리 막둥이는 혼자서도 잘다니넹.ㅋㅋ
_meinnett21
임수경염..바티칸제복,, 져와주금 제복결혼식... 제복떡..
2p_Denise
****_Rin_B 다음 날 간곳은 카톨릭의 성지 바티칸 성당! 여기 갔는데 인간은 많지 길만 복잡하고 볼건 없더라...
FidesRatio_bot
10-1. 제2차 바티칸 공의회의 교부들은 예수님을 계시의 주체로 명상하는 가운데 역사 안에서의 하느님 계시의 구원적 성격을 강조하며 다음과 같이 묘사하고 있습니다.
_meinnett21
바티칸은 언제봐도 최고
kkasanim
전에 바티칸에서 신부님들 꽤 봤는데 정말 신부복이 멋있다고 다시 생각했음...40대 아저씨처럼 보엿는데 잘생겨서 그랬나
FidesRatio_bot
9-1. 제1차 바티칸 공의회는 철학을 통해서 알게 된 진리와 계시 진리가 동일하지도 않지만 그렇다고 상호 배타적인 것도 아니라고 가르치고 있습니다.

바티칸 로마 성당 교황 러시아 프란치스코 베드로 기적 베네치아 가톨릭 하나 gaedepa

From Twitter

kimkj2013
****_evolution 보아하니 가톨릭 교인 같은데 바티칸에서도 인정한 진화론을 부정하는 걸로 보이니 한숨이 절로 나오네요.
FidesRatio_bot
8-2. 제1차 바티칸 공의회에서 교부들은 하느님 계시의 초자연적 특성을 강조하였습니다. 그 당시의 합리주의자들은 널리 퍼져 있던 그릇된 주장들을 토대로 신앙을 공격하고, 이성의 자연적 역량의 결실이 아닌 다른 지식의 가능성을 부인하였습니다.
Mephisto_logbot
사탄의 아들이 아샤를 배회하는 게 알려지면 그건 바로 인류의 위기! 바티칸의 이름 아래 우린 당신을 제거해야만 합니다.
sxtding
바티칸에서 보낸 엽서도 두장 다 잘 도착해있었음 🌞
tghgtyvy9
두려운 건 하느님뿐 바티칸은행에 메스 살벌한 마피아
A_oto_Z
****o_Z 5년후 센세는... 아마 선생일 관두거나 다른 학원으로 이동하거나 중급 이상 엑소시스트들 전투 훈련 감독하러 바티칸으로 갔을 거예요
Requiescator
****w 바티칸 시국이시군요

_Go_Cham
****noo ㅋㅊㅌ ㅋ 어..어 아니...파판하면서그렷어... 스레기 ㅋㅊㅌ ㅋㅊㅌㅊㅌㅋ큐ㅠㅠㅠ바티칸은 레오가최고인걸로..ㅠㅠ ㅜㅠㅜ으윾..ㅠㅠ아니장갑칠하지도안앗는데 어케알앗대ㅠㅠㅠㅠ ㅠㅜ으윾 레오.레오바티칸을보자..ㅠㅠㅜㅜㅠ경찰레오 나랑결혼해ㅠㅠ
gromopkr
바티칸 카메오스!
chiroll_h
9. 국적도 바티칸이고 무스탕 위에 걸치는 후드코트 뒤의 문양이 십자가이기는 한데 딱히 신을 믿지는 않는다 다만 지역적 풍습이나 분위기가 배여있어서 평신도 같기도 함
minn__n
바티칸 사제들 보는데 이거 너무 판타지라 노잼이다... 차라리 검은사제가 훨 재밌고 잘만들은듯...
Arthur_logbot
바티칸 본부에서 근무하는 상 1급 엑소시스트다.
JSY_FY
****FY 미안...내가 너무 무심했지, 여보? 나도 무교야, 역시 우리는 천생연분...! 과장된 목소리로 ...그래도 난 바티칸에 간다길래 혹시 천주교인가 해서. 난 무교지만 성당같은 건물 보면 되게 성스러운 기분이 든달까- 하하.
pajant
원래 바티칸을 가려했으나 금전적으로 부족해 올해는 홍콩을 가기로 맘 먹었다 부디 예정대로 가게되길!

바티칸 로마 성당 교황 러시아 프란치스코 베드로 기적 베네치아 가톨릭 하나 gaedepa

From Twitter

_avecmoi_
헉 뱀파이어 히들스턴 바티칸 수습사제 강동원
JSY_FY
****FY 오, 그럼 오늘 코스는 콜로세움, 트레비분수, 그리고...글쎄, 바티칸? 커플할인이란 할인은 다 받고 다니자, 자기!
SLH_FY
바티칸! 바티칸!
FlOWER_OF_YOUTH
스페인 광장 진실의 입 테르미니 역 판테온 콜로세움 <바티칸> 시스티나 성당 산 피에트로 광장 성베드로 성당 산탄젤로 성
FlOWER_OF_YOUTH
이틀간의 일정이 진행되는 로마에 도착했습니다. 로마 안의 바티칸 시티도 구경합시다! <로마> 트레비 분수 콘스탄티누스 개선문 쌍둥이 성당 보르게세 공원 보르게세 미술관 팔라티노 언덕 콘도티 거리 해골사원 카타콤베 베네치아 광장
gaedepa
여행 마지막날, 바티칸으로 갑니다📍 #🇮🇹 #ITALY #ROMA #PANTHEON #셀카 #셀스타그램 #일상 #좋아요 #여행 by 52sobak_lee
Loving_Dove_
****_8954 바티칸으로 가서 엑소시즘 훈련받아서 사제님이 되주세요!

SLH_FY
****FY 나는 내가 손을 많이 써서 그런가 손목에 이렇게 다는 게 좋더라. 디게 예쁘지? 이거 우리 연구실 박사님이 바티칸에서 사다주신 거다?
gaedepa
이탈리아#로마#바티칸#산 피에트로 대성당#십여년만에 다시 찾은 이곳에서 오늘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그날의 소원이 이루어진 날^^ by lucy_won
matuoka_nanami
바티칸 고위 성직자도 게이였던 마당에...
dan3597
****ren0428 바티칸에! 다른 서커스단 존나 의미없잖아? 단장때문에 이러는건데... 초반에는 버티고 있으면 단장이 오겠지 하는 생각에 그러고 후반에는 약간 단장 행세에 심취? 너무 익숙해져버려서 관두지도 못해서 그러고 있고..
sewing_ssoyeo
1. 저녁 : 트레비분수 2. 하루 : 바티칸 투어 3. 하루 : 시티투어 버스로 시내 눈에 바르고 관광시작. 판테온. 스페인 광장. 베네치아 광장. 캄피돌리오 광장. 포로 로마노와 성 마리아 마조레 성당은 일찍 닫음
SLH_FY
****FY 바티칸가서 어, 기념품도 사오자! 사진도 찍고! 분명 대박 신기할걸!
NDS_FY
****FY 맞네. 어데 가는거 아니면 자유네. 좋다, 가자. 바티칸가자!

바티칸 로마 성당 교황 러시아 프란치스코 베드로 기적 베네치아 가톨릭 하나 gaedepa

From Twitter

wdyw92112
바티칸에서 파는 성물, 바티칸 바로 밖에 파는 상점가면 똑같은거 가격 3배 올려서 팝니다. 살까말까 고민하신다면 무조건 바티칸에서 성물사세요
wdyw92112
바티칸,
SLH_FY
****FY 로마도 가봤는데 바티칸을 어떻게 안 가볼 수 있어? 우리는 거길 가봐야 해!
SLH_FY
****FY 아하, 바티칸. 맞아, 나도 거기 가보고 싶어. 우리 일정 중에 바티칸 가는 게 있었던가?
NDS_FY
****FY 꼭? 꼭이라카면 바티칸 아이겠나. 세계에서 제일 작은 국가!
_Go_Cham
****noo ㅜㅜㅜㅝ미친고어냐ㅜㅠㅜㅠㅠㅠㅠㅠㅠ우어ㅝ워ㅓ워ㅓ어ㅓㅓ너를ㄹ사랑해ㅠㅜㅠㅠㅠ아 바티칸경찰복 진자개최고 짱 ㅠㅜㅠㅠㅠㅠ아. 레오는 옷걸이가좋으니뭘입어도,,,하아ㅏ,,,
_Go_Cham
****noo 아 헉그래! 그럼 그건 레오가입어야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억ㅠㅠㅠㅠㅠㅠ아 레오 바티칸경찰복 입어주삼,;;;;;;;;;;;개대박스 바티칸경찰복 ㅠㅜㅠㅠㅠㅠㅠㅠㅠ레오는 경찰도 잘어울린다ㅜㅜㅜ형사나 경찰 ㅠㅠ

바티칸 로마 성당 교황 러시아 프란치스코 베드로 기적 베네치아 가톨릭 하나 dagdak_dagdak

From Twitter

portablenest
토레스가 그린 다른책도 찾았는데 뭔가 바티칸 신부 흡혈귀 이런쪽으로 나가는구나....
portablenest
토욜날에 밍샤님이랑 북새통 갔다가 바티칸 기적 조사관을 발견했는데 토레스 그림이라 관심을 가졌는데 으음 알아보니 설정이 묘한것이다
NOCH_97
****n_ssul 그..바티칸 경찰복..!!!그거 진짜 예쁜데ㅠㅠ
centimeter131
****sum 허억 바티칸 경찰복 롭딕...!!! 무릎박살 넘 설레네요 헤엨헤엨 숨잘님 그림 조와줍니디ㅏ... 멋져요....... 。・艸・
nul_sum
헉 드디어 공개됬네요! 정장합작 롭딕으로 참여했습니다! 바티칸 경찰복.. 다들 수고하셨어요!
langkang_main
#자캐로_자공자수_사약을_마셔보자 사약이라면... 역시 비숍X레온쇼 그러니까 신학교 가는 길에 탈출한 제헌이랑 신학교 우등생 바티칸에서 근무하는 제헌이랑 해서 AU 세계 자공자수
sherlock_k_bot
셜록:바티칸 카메오스!

바티칸 로마 성당 교황 러시아 프란치스코 베드로 기적 베네치아 가톨릭 하나 dazzlingstar318

From Twitter

_RUBY_WOO_
이탈리아 바티칸경찰제복인가? 이거 더 찾아봤는데 개쩌네요
xpapfpwm
****etpage3_3 수퍼내추럴처럼 퇴마 하려다니는 두 사제가 보고싶어요 무속신앙과 콜라보도 좋았는데 시름시름22222 천사와악마처럼 바티칸가서 찍어주면 영상화보가 따로 없을것 같기도 하고....감독님....찍어주세요...
NamH_FY
****FY 그렇겠지, 수도니까. 바티칸 제국- 좋지. 난 그쪽 군인들이 보고싶어.
NDS_FY
****_FY 로마가? 카면 볼거 많겠네. 내 거 가보고싶다. 바티칸.
Miri_Vela_33
로마의 야경, 오늘 아침 일찍 바티칸에 가야하는데 너무 쎈 카페인을 마셔버리는 바람에.. 잠은 언제자지 #brilliant #nightscape #landscape #view #sweet #rome #co…
Mephisto_logbot
오쿠무라 선생님이 급히 바티칸에 소환되었기 때문에…. 오늘은 제가 대리로 여러분을 지켜봅니다☆
_easy1
거기다 올해 자비의 희년이라 특별 개방된 문을 지났는데 엄마아빠랑 왔으면 좋았을걸.. 그런 생각이 든다 돈많이벌어서 엄마아빠 모시구 바티칸 와야지 ..

바티칸 로마 성당 교황 러시아 프란치스코 베드로 기적 베네치아 가톨릭 하나 movie_DYO

From Twitter

kimsd534
교황 프란치스코, 자비의 해, 국제 세계 성체 대회, 그리고 부활절. 첫 번째는 바티칸 Stamp가의 2016 년에! #교황
_easy1
성베드로성당에서 미사드리고 추기경님께 성체받아 모시고 심지어 입에 직접 넣어주시는줄도 몰랐어.. 마지막엔 추기경님와 악수도 하고.. 너무너무 영광스럽고 벅차올랐다 바티칸의 성베드로성당에서.. 평생 못잊을것같음..
sdkfoej
잘 멈추지를 못해서요. 바티칸 카메오스라고 아시는지* 그게 뭐죠? 뭐라고 한 거예요?
99_2_5D
바티칸은 꼭 가볼거야... 말이지...어... 가볼거라고
skhcafe
서방 교회에 있는 천주교, 성공회, 루터교, 그리고 다른 개신교 등을 판단할 때, 16세기 종교개혁을 기준 삼아선 부족합니다. 이후 지금까지 교회와 신학은 많은 변화를 거듭했습니다. 또 다른 역사의 획은 1960년대의 바티칸 2차 공의회입니다.
02Rurrrrr
****rrrrr 7. 그냥 갑자기 바티칸
Latin_kr_bot
라틴어 상식 15 오늘날 공식상에서 라틴어를 쓰는 조직은 로마 가톨릭 교회이다. 바오로 11세 이래 미사는 각 지역의 제 나라 언어로 집전하지만, 때로 라틴어 집전이 있으며 바티칸에서는 언제나 그렇다. 성공회에서도 라틴어 전례용어들이 쓰인다.

바티칸 로마 성당 교황 러시아 프란치스코 베드로 기적 베네치아 가톨릭 하나 dropwithyou

From Twitter

Latin_kr_bot
라틴어 상식 13 생활 라틴어 교육은 바티칸이나 대학 등에서 실시하고 있다. 현대 문학을 라틴어로 번역하는 경우도 있는데, 위니 더 푸, 아스테릭스, 해리 포터, 어린 왕자 등 라틴어 공부에 흥미를 높이기 위한 작품들이 번역되었다.
viennayh
와따시 무교지만 바티칸은 정말 멋있엏답니당
viennayh
이탈리아랑 바티칸 국경
viennayh
나라안의 나라 바티칸 시국
chiroll_h
바티칸 출신이니까 약간 그런거 넣어보고 싶다.... 나는 낫이 좋지만 창이엇다면 기술에 롱기누스의 창: Lance De Longine 이런거 넣을 수 있었을 텐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oskharaas
바로 그 로저 젤라즈니가 마체테 든 주인공이 바티칸의 재물을 찾아 브라질 정글에서 용병들과 싸우는 소설을 썼다면 믿으시겠습니까
FrozenMOVlE
오늘 로마에서의 최대 행복은 단연 이거였다💙 원래 바티칸을 갈 예정이었는데 가는 길에 음악소리가 들려서 가봤더니 어떤 piazza에서 축제가 벌어지고 있었다 어쩐지 길거리에서 꼬마애들이 엘사 코스프레 하고 …

바티칸 로마 성당 교황 러시아 프란치스코 베드로 기적 베네치아 가톨릭 하나 gaedepa

From Twitter

Fujimoto_logbot
당장 짐 정리해. 바티칸으로 돌아간다.
dasom5ye
로마 둘쨋날 25000보 정도 걸은 듯... 확실히 프라하보다는 관광지간 거리감이 있고. 뭔지 모르겠는데 바티칸도 행사가 있어서 인파에 쓸려다니느라 쿠폴라도 포기했고, 나조나 광장에서도 퍼레이드 하고 난리난리. 오늘이 이탈리아 국경일 같은건지 원
tkyb6231gmailc1
****98 전 로머에 있었어여~ 아...아니다..로마에서 아말피? 라는 섬이랑 여러군데 바티칸이나 다니다가 뭐 그랬어여
mouse8_8
선물받았...다....... 감격 체코 짱짱 바티칸 짱짱...8ㅁ8...!!! 그리고 역시 무하...최...고...... 쥬금
_redmed
오늘 티비에서 미임파3 보다가 탐찌가 사제복 입고 나오는데 나도모르게 스티브로 치환상상하는 것ㅠㅠㅠ 스티브가 잠입미션으로 바티칸에 사제복 입고 침투해주셨으면;ㅁ;
Shocking_Moon
****abell 우와 바티칸이다!!!
Bavinck_bot
심지어 바티칸 공회{I}도 이것을 인정하고 교황에 대한 신적인 도움은 계시나 새로운 교리의 나타냄이 아니라 하였다. 128

바티칸 로마 성당 교황 러시아 프란치스코 베드로 기적 베네치아 가톨릭 하나 mouse8_8

From Twitter

gyulza
내가 지금 바티칸 시국을 갔으면 묵주도 사오고 메달도 사오고 진짜 아휴
lol_CHACHooA
****ng_ssoyeo 줄거운 여행하시길바랄게요~!바티칸은 투어가 짱짱이더라구요^ㅁ^!맛난젤라또도 드시길!
aqu_abell
확실히 바티칸에 구닌 아조시가 많아
negamachi
****story_ 이 오빠가 바티칸을 입는다는거죠...? 상상만해도...!! 척
sewing_ssoyeo
지금 바티칸에서 미켈란젤로의 천장화 설명을 듣고 있는데.. 예전에 BL소설에서 읽은 설명이 그대로 나온다.. 작가가 주인공 모델이 미켈란젤로였다더니 고증이 철저한 작품이었다! 인생에 도움이 되는 벨 덕질^오^
ropqque
그린베레랑 바티칸 옷은 정말 예뻐서 진짜.. 위시 쩌는 옷들이고 아끼던 옷들인데, 인형도 아직 본체 하나 밖에 없는데다가 그 옷을 소화할만한 사진 능력도 안돼고 내가 가지고 있기엔 너무 아까운 고가의상이라 팔아버려따...
ropqque
그린베레랑 바티칸 스나이파건 경찰검...다 팔고나니 50만원이 생겨따 ㅅ~. 이걸루 바디를 사야하나.. 아..헤드사구싶은데 매물이 안떠..ㅠㅁㅠ..

바티칸 로마 성당 교황 러시아 프란치스코 베드로 기적 베네치아 가톨릭 하나 FrozenMOVlE

From Twitter

Agatho_Dica
바티칸에서 산 주님의 기도 쓰인 반지를 집에 놓고 왔는데 잃어버릴까봐 매우 허전하다 음.. 여행에서 수많은 성당을 보고 신부님도 뵙고 하고 나니 성당을 다닐까 싶은 생각이 점점 더 든다
Agatho_Dica
****ull 저두요.. 교회다닐때 목사님 설교 들을때마다 감탄했던 기억이 납니다 정말 오래도록 붙잡고 고민하셨구나 했던.. 지금은 멀어서 안나가지만.. 바티칸 다녀오고서 성당을 다닐까 하는 생각도 점점 커지고 있읍니다
Mephisto_logbot
얼마 전 바티칸이 내린 오쿠무라 린 군의 처형 건 말인데요… 보류가 되었습니다!!! 야호~! 짝짝짝☆ 잘됐다~ 축하드립니다!
Arthur_logbot
안녕, 제군! 난 아서 오귀스트 엔젤. 바티칸 본부에서 근무하는 상1급 엑소시스트다.
peangdotte
살인마 총검 기사, 참수판사, 천사의 먼지 바티칸 이스카리오테 제 13과 비공식 특무 실행 부대의 알렉산더 안데르센 신부 개길음 ㅋ ㅋ ㅋ
gaedepa
저녁에가니 또 새로운 느낌 . . #유럽여행 #이탈리아 #로마 #바티칸 #성베드로성당 #여행 #야경 #europe #italy #vatican #rome #sanpietro #travel #traveling…
mariring1212
****ee22dd ㅋㅋㅋㅋ바티칸보면서 나는 왜 종교개혁을 했는지 알 것 같을 뿐이고...ㅋㅋㅋ

바티칸 로마 성당 교황 러시아 프란치스코 베드로 기적 베네치아 가톨릭 하나 _RUBY_WOO_

From Twitter

gaedepa
여긴 아직 바티칸.. . 바티칸의 여운이 아직도 있다. . 내일은 피렌체가는날 . 오늘 폼페이랑 쏘렌토를 오가느라 너무 힘들지만 진짜 그만큼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 . . . . #grazie #이탈…
Mephisto_logbot
그 일 말입니다만… 바티칸에서 소환명령이 내려올 경우, 꼭 출두하여 이번 사건의 증인이 되어 주었으면 합니다.
DanteYoungL
****hu0027 그럼요, 그럼요!!! 원작에서 대놓고 밀어주는 공식 커플이에요!!! 둘 다 왕에, 로열웨딩 아닙니까!!!!!! \****바티칸같은 엄청 웅장한 성당에서 결혼하는 금검 보고 싶어요~♡♡♡
aj_la_loca
****b_99 바티칸 시국 규모였나봄
mojitddung0114
****_bubble 바티칸카메오 ㄹ 킬링포인트
boxpg
****_ff 아앗 이 이탈리아에서 꼭 파스타와 피자와 젤라또 부리또를 마구마구 먹고싶줍니다 8ㅁㅁ8ㅁ8ㅁ8크흡....그리고 맛난커피도8ㅁ8ㅁ8!!! 바티칸도 가보고싶어오 우애앵8ㅁ8ㅁ8 진짜 가고싶은곳은 많은것입니다 8ㅁ8~!~!~! 바둥바둥
doma_vem1313
****_idea 머리깎고 수도원에 들어가게 된닥우요..?ㅠㅠ ㄱ ㅋ ㅋ 책방전퉄ㅋㅋㅋㅋ사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마 제3세계와 바티칸을 오가며 잘 살고있을듯 합니다. 허브 로마로 놀러와요ㅠㅠ으흑

바티칸 로마 성당 교황 러시아 프란치스코 베드로 기적 베네치아 가톨릭 하나 nul_sum

From Twitter

aqu_abell
성 베드로 대성당 보러 바티칸 왔는데 뭔가 보안도 철저하고 길도 막아놓은게 교황 행차 삘인데
_org_oo
바티칸사제들 보며 흥미로운게 서양에서는 적그리스도의 탄생을 두려워 하는 경우가 많은것 같음.
stella_amoremio
****gre789 유럽가신거군요!! 꺅ㅠㅠㅠ 바티칸ㅠㅠㅠ
ruby1004k
ㅁㅈㅁㅈ 다들 바티칸때 봉인 해제한 줄 알았어요
ruby1004k
....? 바티칸 테오군 짱무서웠습니다.....
60__09_
바티칸 카메오 뒤에 스 발음
_org_oo
오예 바티칸사제들 본다

바티칸 로마 성당 교황 러시아 프란치스코 베드로 기적 베네치아 가톨릭 하나 wdyw92112

From Twitter

jjuggumi999
바티칸 박물관 왔스빈다
SherlockSH_bot
바티칸 카메오!!!!!!!!!!!!!!!!
anznfh0622
레온 인어 스킨!!!! 알렉스 마피아 보스 스킨!!! 레온 바티칸 경찰 제복ㄱ!!! 알렉스 놀이공원 토끼 머리띠ㅣ!!!
_sesilia_
ㅎㅏ미친 바티칸제복왔다
anznfh0622
레온 인어스킨 내주세요.. 알렉스 마피아 보스 스킨 내주세요.. 레온 장교 말고 바티칸 경찰 시켜주세요.. 알렉스 잠복 근무 말고 놀이공원 데려가서 토끼 머리띠 씌워주세요... 무릎꿇고 기도 GM자히르님.. 김이빌님...GM현우님... 비나이다..
eli_k0910
사파이어 - 조화, 영원함, 신뢰, 믿음, 사랑과 그리움을 상징하기도. 12세기의 바티칸의 엘리트들은 사파이어를 착용하는 전통이 있기도 했는데, 이는 사파이어를 '행위의 순수함'을 나타내는 것으로 믿었기 때문이라고
Codename_OIL
제발 교황 옷 입은 베드로랑 주교 옷 입은 안드레…… 바티칸 근위복이어도 괜찮으니까……

바티칸 로마 성당 교황 러시아 프란치스코 베드로 기적 베네치아 가톨릭 하나 sxtding

From Twitter

Arthur_logbot
……하지만! 나는 바티칸의 기사, 설령 세계가 멸망한다고 해도 내 영혼은 정십자 기사단과 함께다!
hjduck52
극장서 예고편 보는중에, "프란치스코" '바티칸 공식인증작품' 이란 카피가 뜨는데.. 그런게 있나보다 진짜. ㅋ
Arthur_logbot
확실히 바티칸은 길을 잘못 들어선 걸지도 몰라.
Mephisto_logbot
아까 바티칸 본부에서 연락이 왔습니다.
envister
바티칸이나 러시아 정교복 느낌 나는 사제복 입은 시리우스랑 까만 제복 차려입구 있느는ㄴ....
banggre789
****w 노농 내일은 바티칸 투어다요ㅁ추천 고마워융!!
dropwithyou
****_EEE 바티칸에잇는 롱기누스 조각과 저위에 창조각하나보관중이라함

바티칸 로마 성당 교황 러시아 프란치스코 베드로 기적 베네치아 가톨릭 하나 _meinnett21

From Twitter

dropwithyou
아오늘바티칸다녀왔는데너무너무조왔다 르네상스3대거장...😭😭😭😭😭😭😭😭😭😭😭
Guma_op
****_kings 헉헉 아니요! 바티칸은... 초6때 가봤군요.. 흐릿한 기억 어디 가는건 무리일 것 같아서 베네치아 구석구석 다 둘러보고 있어요! :3
NENE_kings
****_op 헉헉 바티칸 박물관 보셨어요?
ropqque
바티칸이 이렇게 예쁜데 13세 바디에 17세 옷을 입혀놔서 그런지 조금 품이 넉넉한감이 있다 :0,, 근데 난 좀 크게 입히는게 좋다 ㅠㅁㅠ
Arthur_logbot
바티칸의 명령은 절대적이다. 거역한다면 즉시 베어버리겠다.
ichangedmyidhah
나 진짜 바보인가 ㅋㅋㅋ 3주동안 내내 Sankt Peters Dom을 배웠는데 아니 이거 생각해보니까 바티칸 대성당이야;;
2hhailey
****m ****ra_moon 숭어님 계정 약간 제 탐라의 마이너 고해소 마이너 총본산 마이너의 바티칸 같은 느낌이 아닌지

바티칸 로마 성당 교황 러시아 프란치스코 베드로 기적 베네치아 가톨릭 하나 kakirina97

From Twitter

ATOLid_C
****_owner 앗 맞다 인간관계가 그래서인지 현이한테 약얀데레성..을 보이기도 할 것입니다ㅠㅠ소중하니 어떻게 딱히 하지는 못하지만 마음 속은 소유욕으로 꽉 차있는..ㅠㅠㅠㅠ시온이는 업무상 자주 정장을 입는지라! 정장 입고 바티칸을 활보합니다
Andersen_AOI
****ant_AoI 바티칸이 알면 바로 파문당해도 할 말 없지만, 그래요. 전 여기 사람들이 좋아요. 누 군도, 에이 씨도, 루이 씨도, 미가타 씨도, 라울 씨도....뭐, 당신도 조금은? 그들이 죽길 바라진 않아요...아, 당신은 안 죽을지도.
Arthur_logbot
내게 대항하는 건 바티칸에 대한 반역을 의미한다.
movie_DYO
바티칸 사제들
GenieTheGoat
뭐 무튼 그랬다 공원 치고는 사람이 디럽게 많은곳 가우디 투어 프로그램을 받아서 바르셀로나 곳곳을 돌아 다녔는데 전에 바티칸 투어는 진짜 재밌었는데 이번 가이드는 뭐 계속 명품 기념품얘기나 해대고 존싫
Ritka_Kbot
바티칸의 마술결사의 명령에 의해 상황이 이러쿵저러쿵
Te_i60
영구중립국 스위스는 험악한 지형과 강력한 군사력으로 무력 침공을 억제하였으며 동시에 생산성의 부족을 군대의 '대여'를 통해 보완하였다. 스위스 용병이 그것이다. 그리고 시대가 지나고 지나 스위스 용병은 근위대가 되어 바티칸을 지키고 있다...

바티칸 로마 성당 교황 러시아 프란치스코 베드로 기적 베네치아 가톨릭 하나 2p_Denise

From Twitter

Ian_EXZ
역시 바티칸을 전부 .. 쓸어버려야..
CMHR4ME
참치 자공자수가 흥하는 이유 : 단순히 잘생긴 배우가 소처럼 일해서 필모가 넘쳐서 입니다... 아니 왜 니네 호모질에 명분을 만드려고 그러냐 니네가 무슨 바티칸이에요? 저는 공식적으로 반대합니다. 공식적으로는. 그러면 회의들 하다 가세요??
Arthur_logbot
사자를 되살리는 행위는 앗샤의 이치를 깨는 최대의 금기. 바티칸의 이름으로 처단한다!
TG_Copi_Half
바티칸 수사 어쩌구 하는 라노벨...혹시나 해쓴ㄴ데 역시 일러스트가 thㅗ 레스 센세였구나....
Jongsam_bot
오늘처럼 서늘한 바람이 선들거리는/ 가을철에도/ 겨울철에도 함께 다니었다/ 포근한 눈송이 내리는 날이면/ 죽음과 더욱 친근하였다 인자하였던/ 어머니의 모습처럼/ 바티칸 시스틴의, 한 壁畵 벽화 처럼
dazzlingstar318
비너스 실물 진짜 신기했는데ㅋㅋㅋ바티칸 천지창조도 생각보다 색감이 연했징...촬영불가였고..ㅋㅋㅋ 또가고싶다ㅠㅠ
ttirorikong
****y1 오!!!!!!!완전좋긔 👍🏻👍🏻👍🏻👍🏻👍🏻 바티칸 앞에 젤라또가게갔냐긔 어후 나 한 오년전인데 왜케 생생 사진 마니 올려줘라줘!!!

바티칸 로마 성당 교황 러시아 프란치스코 베드로 기적 베네치아 가톨릭 하나 _meinnett21

From Twitter

ttirorikong
****y1 바티칸존좋👍🏻👍🏻👍🏻👍🏻
_easy1
일일투어에서 만난 한국칭구들과 야경투어하고 이제서야 들어왔는데 넘 재밌고 좋았다고한다^0^ 너무 홀리홀리하고 조아써!!! 그리고 로마는 이제 다봄ㅋㅋㅋㅋㅋㅋㅋㅋ 정복! 헤헤헷 베드로성당+바티칸 강추퓨ㅠㅠㅠ
chiroll_h
내 자캐 중에 처음으로 바티칸 출신인 애가 나왔어
HOTO_0
****oll_h 녹스 라티토. 바티칸출신? 현국적 바티칸이라 적는다?
chiroll_h
****_0 또 성을 지어야해..... 녹스 라티토 바티칸 출신입니다!!! 땅땅땅
chiroll_h
****_0 네덜란드랑 독일 중에서 골라봐 학 바티칸 어때 ㅈㄴ
dagdak_dagdak
바티칸 열림성당

바티칸 로마 성당 교황 러시아 프란치스코 베드로 기적 베네치아 가톨릭 하나 pajant

From Twitter

blueburj
하루종일 우중충한 로마 바티칸. 그래도 사람들은 많다.
listoll
이든이 지금이나 간지폭풍 킹스맨급 바티칸 스파이지 원래는 개울보찌질이엿다구요 ㅋ....ㅋㅋㅋ..ㅎㅎㅎ 어릴때 엄마가 딸갖구싶어서 여장도한적잇음 그 사진 저스틴이 앨범안에 넣어놈 두고두고 울궈먹을라구..... 형제가 웬수
AlienBecks
****an787 저는 날마다 성베드로 광장을 갔던터라..ㅋㅋㅋㅋ 근데 로마가 작아서 바티칸에 잡아두 걸어서 가고싶은데 다 다니기 쉽더라구요~^^
AlienBecks
****an787 로마에선 바티칸쪽에 호텔을 잡는게 확실히 안전한거 같아요~상대적으로 구걸하는 사람은 많지만..
SherlockSH_bot
"바티칸 카메오"
_easy1
오늘은 바티칸!! 교황님 뵐수있으면 좋겠다 수요일에 뭐 한다던데..
lokijup
오늘의 충동구매, bl게임 에덴의 너머랑 재밌다던 바티칸기적조사관, 시미즈레이코센세 신작 미스테리물 심연..다 내취향일것같아서 삼 게임은진짜생각없었는데 정재헌성우님 이름이있기에 아무생각없이 계산대에서 집어올림

바티칸 로마 성당 교황 러시아 프란치스코 베드로 기적 베네치아 가톨릭 하나 gaedepa

From Twitter

gaedepa
#160128 바티칸 투어 시작😎 by sanho__
hapoom125
****om125 오늘 바티칸 갔다가 베드로 성당 갈라구 했는데 특별행사때매 못들어 간다고 했다ㅠ 그래서 산탄젤로 갔다가 밤에 베드로 갔는뎅 무려 교황님이 미사중이였던 거시다!! 그래서 실물은 아니지만 그자리에서 중계하는 미사를 보고 왔다!
flamefree2
****ff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앗 배경 나라는 이미 있는걸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기 종교 중심되는 바티칸 같은데라ㅅa 있는거 써먹기 이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echzhona
#파는장르_세계관의_일반인이되면 하늘에서 전쟁광 소좌가 뱀파이어 군대를 쏟아내고 뒤이어 바티칸 13과라는 놈들이 사제 군대를 쏟아내고.. .... 전 어딘가의 꼬치나 구울일 것 같네요. ...
onenightplusone
바티칸 기적 도서관 재밌을까.... 진심 살까.....
Pponsae
1. 먹는거랑 안아주는거랑 쓰다듬어쥬는거나 하여튼 스킨십 2. 너무 춥거나 너무 더운거 3. 궁금한건 아무때나 물어바도되니까 안해 4. 누군가에게 주워져서 평생 귀여움받으며 뒹굴거리는거 5. 9번 6. 상냥한사람 7. 바티칸 8. 뜬금없이 애교를 부림
harn0919
도서관에 검사제 소설판이랑 삼국지 비어록이랑 바티칸 기적 조사관 다 들어왔는데 그거 다 사벌임

바티칸 로마 성당 교황 러시아 프란치스코 베드로 기적 베네치아 가톨릭 하나 gaedepa

From Twitter

happymh1029
****SIMZ 로마에요 바티칸 시국 성 베드로 성당: 예술혼 흠뻑 담긴 공간에서 벅찬 감동 느끼고 있어요 사람이 올라갈 수 도 없는 높이에서의 그림들 어떤마음으로 그리고 얼마나 고되었을까?
lil_undead_hg
****k_commu 네+!! 이탈리아가요! 로마! 베네치아! 밀라노! 피렌체! 뭐니뭐니해도 바티칸 후ㅜㄱ 르네상스 빠
lpfaint1336
****ori2000 아마 그 마지막 화 보면 새로 국장 된 사람 후견인? 역할을 했을 것 같은데.. 세라스랑 미소 주고 받은 이유는 아직도 모르겠군요.... 바티칸 쪽은 그래도 크로스 파이어로 어느정도 풀이가 되서 다행이에요 본편이 푸대접이지만
jgae3813
****aci 특이한걸로는 바티칸 반지... 저거 고위 사제분이 축성한거래요 베드로 성당에서 파는 것들만 축성이 되어있다던데 하나 샀다는...ㅎㅎ 그리고 과일 맛 꿀 저거 빵발라 먹으니 맛있어요 ㅎㅎ 나중에 꼭 드셔보셔요
jgae3813
****aci 노이슈반슈타인 성 엽서 독일 반지 바티칸 그리핀도르 엽서 영국 찻잔세트 미니어처 독일 핸드크림 독일 밑에는 유리 목걸이 이탈리아 장난감 영국 가면 열쇠고리 이탈리아 유리구 이탈리아 뭐 이쯤 되네요 ㅋㅋ
gaedepa
바티칸투어 마치고 돌아가던길😋🍦💛 긴시간 걷고 설명듣느라 힘들었을텐데 잘 따라와줘서 너무 고마웠고 즐거웠던 시간❤️ #일년노력의보상시간 - #바티칸시국 #바티칸투어 #유럽여행 #12월유럽 #이태리 #로마여행…
KBH_Bamboo_2
얘들아!! 바티칸 카메오스!

바티칸 로마 성당 교황 러시아 프란치스코 베드로 기적 베네치아 가톨릭 하나 _Go_Cham

From Twitter

A_oto_Z
****yuha 그러나 결국 티쌤에게 잡히고... 우는 거 예쁘겠다... 맞아요 티쌤은 쓰레기야... 눈 떠보니 의외로 바티칸 아니고 티쌤 방이라던가
A_oto_Z
이안이 도움을 요청한다면 자기에게 피해가 가지 않는 선에서 도와주겠지만 피해가 오는 즉시 나서서 때려잡고 바티칸에 넘길 것,, 매정
lyumiel
왓슨 후손도 나옴 그리고 cia 프리메이슨 바티칸 별의별거 다 끌어옴 .......
GenieTheGoat
바티칸의 중심이자 세계에서 가장 큰 성당, 최초의 교황인 성인 베드로의 유해와 함깨 역대 교황들의 무덤, 그리고 피에타가 있는, 베드로 성당
gaedepa
바티칸박물관에서 본 #성베드로성당 👀 #바티칸투어 #바티칸박물관 #vaticanmuseum by jungdaum_
ryum_op
****A_ 세상에 톱님...ㅜㅠㅠㅠ바티칸 뱀파이어AU 노엘 최고예요;;; 지상의 천사가 여기에...
zjab_vem1313
****w 크으 우리 임마누엘 로마에 있어요!?!? 그럼 또 얼굴보러 가야죠!!! 선교활동하다 중간에 보고겸 ? 잠깐 바티칸 들어갈 일 있으면 그때 만나서 젤라또 가게에서 젤라또 사먹읍시다 ㅠㅠㅠㅠㅠㅠㅠㅠ우에에유ㅠㅠㅠㅠㅠ

바티칸 로마 성당 교황 러시아 프란치스코 베드로 기적 베네치아 가톨릭 하나 Miri_Vela_33

From Twitter

__mmlogic
****Wmoon 짱나 주먹질 하비 바티칸뱀파이어au나 풀어줘요
belokanant
****kanant 핀웨: ****사제님:...? ?? ? 이상태였는데 어차저차해서 핀웨가 '그' 핀웨임을 알고 바티칸 같은 성지가 왈칵 뒤집혔다가 부랴부랴 몬시뇰급의 사제님을 보내지만 그때쯤엔 이미 페아노르가 재육한 상태라 가드에 막혔다고한다
neung1an
로만 카톨릭은 서로마제국에 그 뿌리를 두고있구. 러시아 동방정교회는 동로마제국에 그 뿌리를 두고있다. '최근' 바티칸에서 "공식 칙서"가 하나 나왔어. 로만 카톨릭과 동방정교회를 "장기적으로 통합한다"는 내용이 담겨져있다.
sisiryu01
****zilisreal 바티칸카메오 도주
ingdal_RN
****yuha 네..바티칸에...있개ㅛ죠...있댜가..죽겠지.. 아무말
but0214
****deluxe ****le612 ****nn17 저도... 바티칸 여행간 친구가 사다준건데 심지어 이년은 불교 사온년이 더웃김
lsy_9112
****w__f 맞아요 세츠나 흰색 파랑색 정말 잘어울릴거 같죠ㅠㅠㅠ 햄횽은 바티칸 기반이니까 또 올블랙 할지 흰색에 빨강색 할지 고민중이에요.

바티칸 로마 성당 교황 러시아 프란치스코 베드로 기적 베네치아 가톨릭 하나 kimsd534

From Twitter

s9theghost
며칠전에 로마에서 쓴 편지가 친구에게 닿았다고 한다. 내가 여행을 한건 육개월 전쯤이다 결론은 이딸리아우체국 사람들 일 한다. 추가로 나는 로마에서 편지를 보내기 전날 바티칸에서도 편지를 썼는데 바티칸의 편지는 한참 전에 도착했다!
ekghk110
****Apfel_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 왔다!!!!! 바티칸은...우선 내가 덕질을 관둬야 갈듯 ㅋㅋㅋㅋㅋㅋㅋㅋ적금 하나 들어놔야겠어 ㅋㅋㅋㅋㅋ
_Master_B_
내일...은 로마랑 바티칸에 간다
mitty56
바티칸 근처 숙소에서 지낼때 길에서 본 흑인 사제분 인상깊었는데 매끈한 민머리에 어두운 피부색 든든한 상체에 심플하고 절제된 느낌의 끝자락이 긴 검은사제복 차림. 두눈의 흰자랑 사제복 목부의 흰조각부분이 강조돼보임. 아른거리네




바티칸

바티칸 로마 성당 교황 러시아 프란치스코 베드로 기적 베네치아 가톨릭 하나 viennayh

바티칸 로마 성당 교황 러시아 프란치스코 베드로 기적 베네치아 가톨릭 하나 viennayh

바티칸 로마 성당 교황 러시아 프란치스코 베드로 기적 베네치아 가톨릭 하나 viennayh

바티칸 로마 성당 교황 러시아 프란치스코 베드로 기적 베네치아 가톨릭 하나 a_sun535

바티칸 로마 성당 교황 러시아 프란치스코 베드로 기적 베네치아 가톨릭 하나 doskharaa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