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휘 로리타 김태연 김예림 배수지 정호석 이지은 논란 전정국 손나은 김태형

Posted by 마리쉐
2016. 2. 12. 13:12 ALL

0910_0313
****yjjong2 신세휘!
redrwg777
****ome_320 헐 방금 튓터 들어왔다가 구미님 ?? 이 신세휘분이랑 같은 지역? 이라하시는거 봤는뎅 저도 쪼매 가까운지역사라요!!!!!
gkwjfl990909
****rry_coke 마져 신세휘완전좋아...이뻐..♡
chaerry_coke
****fl990909 응...짱예뻐..제일예뻐 미쳤어 신세휘님도 예쁜데 내 워너비는 이름까먹었다...손예진아역
5219_4
****NG0227 맞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신세휘 데뷔만해라 이러고 있었는데 벙찜ㅠㅜㅜㅜㅜㅜㅠ요즘 입덕삘인 연예인은 왜 죄다 논란이 이는건지
Shawty_OvO
와 신세휘 지린다ㅋㅋㅋㅋㅋㅋ 다닥쳐
5219_4
신세휘......좋아했는데.......데뷔하면 여덕 하려고 했는데.....출구 찾았다 유레카 안녕 나는 떠난다

신세휘 로리타 김태연 김예림 배수지 정호석 이지은 논란 전정국 손나은 김태형 H_akaru

From Twitter

tinkerbell_sun7
신세휘..ㅋ........
yuza_cha
****eevely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ㅈㅎㅎㄴ웃ㅋㅋㅋㅋㅋ신세휘 소속사에서 에센에스 관리안해주냨ㅋㅋㅋㅋㅋㅋ
hyuneevely_
신세휘 다닥처 모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쳤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cby022990
****gus131 아니 이분 신세휘라고 넘나 예쁜 분ㅠㅠ♡♡♡♡짱 이뽀'♡'
imbba922
****0415 신세휘갘ㅋㅋㅋㅋ 로리타 해명 할 때 힝🍓거렸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amwoohyun09
신세휘 개이쁘다..
chopa_0123
****yoo 거의 이성경 키에다 신세휘 닮았다는 소리 듣는 분께서 지금...

woo_z_ho
헐 신세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첨부터 비호감이어ㅛ음 한방에 가네
djnine_p
****seon95 신세휘사건때매..
RoseOliveGarden
신세휘 가 논란인 이유: 로타 로리타 사진집 자체가 신분증 보여줘야 살 수 있는 책임 스쿠미즈,School girl complex 3 쳐보면 안에 무슨 사진이 있는지 나옴
RoseOliveGarden
신세휘는 다 닥쳐 올리자마자 빛삭 + 계정비공개 + 블로그프사랑 같은사진 ㅂ.....해킬일수있나..힝🍓
RoseOliveGarden
신세휘 취향저격 뮤비 나오더니 저격만 존나 하네 힝 🍓
Gazebo9514
신세휘 덕후였구나.. 소녀불충분... 읽고 후기점...
y2jack24
신세휘?? 얘는 누구지?? 사진 보니까 렌즈빨이네

신세휘 로리타 김태연 김예림 배수지 정호석 이지은 논란 전정국 손나은 김태형 savage_fervor

From Twitter

baejy1109
****omposerlove 신세휘가 인스타에 무슨글 올렷나요?
kai94x0114
신세휘 인스타 댓글 존나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힝🍓
sji1224
신세휘불쌍하다...얘가 잘한건 아니지만 여러명이 어린여자애 우르르까는게 보기좋진않다;
oohyuuuu
세상에 신세휘...
jisoobirthday4
이와중 신세휘 존나 세~~~~ 지리고요
Rvdcomposerlove
신세휘 개센데?ㅋㅋㅋㅋㅋㅋ
hiHynuwoo
신세휘ㅋㅋㅋㅋㅋㅈㄴ

V_HB11
내프사님너무예쁘님신세휘님예쁘님나랑동갑인데나는왜이러님
dlwldks740
****e21451673 나 그거 보고있었음 신세휘 인스타 로리타그거 보고있어씀
aminaco_S
****locker221 신세휘 ㅠㅠ 넘 이쁘요 볼때마다....
coinlocker221
9. 신세휘 아이돌 뮤비에 까메오로 나오고, 고교대왕? 같은 프로에 나왔다. 내가 만약 헤테로남성인데 학교에 이런 애가 있다면 매일 고백하거나 3년내내 몰래 그림 그리거나 둘 중 하나임.
daul0531
****typicbot 한효주 닮은꼴로 유명한 신세휘
madhatt2r1n
****Y0U 아 그렇구나... 전 비스트는 좋은데 신세휘를 가리게 되더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에 있었던 트멤에서 안 좋은 기억이 있어서...
SeulHun_412
****27chan10 어 알아봤는데 저거 신세휘님이 원본이고 예리 얼굴 합성한듯 신세휘님꺼랑도 얼굴이 달라 배경이라 옷 머리는 같고

신세휘 로리타 김태연 김예림 배수지 정호석 이지은 논란 전정국 손나은 김태형 daul0531

From Twitter

playxonair
****tIfuI 늦어서 죄송합니다. < 오세훈 김준면 정호석 김남준 채형원 이민혁 최승철 이지훈 김명수 이홍빈 육성재 김지원 김한빈 김태연 황미영 정예린 안희연 김예림 김세정 신세휘 등 > 있습니다.
011224hb
****Hun_412 신세휘 님이래!!
inkkasal_egg
****djd1 신세휘가 정말 로리타래도 서지수는 넘사벽일텐데 말이죠ㅋㅋㅋㅋㅋㅋㅋㅋ
RoseOliveGarden
신세휘 "이거 로리아니고 세라복인데.." 뒤를이어 너무나 강렬한 욱일승천기 인증으로 알기도전에 난 출구를찾음.. 이거 빵빠레아니고 레알 욱일임
MyNameIzCnidium
g 배수지 신세휘 정예인 김예림 이나은 정수정 김세정 임나연 김태연 주결경 박초롱 박수영 류수정 이지은 최유정 정예인 무운별 전소미 황미영 최진리 안희연 - 21
playxonair
****xlxlxlxlx_ 늦어서 죄송합니다. < 오세훈 김준면 정호석 김남준 채형원 이민혁 전원우 최승철 이지훈 김명수 이홍빈 육성재 김지원 김한빈 김태연 황미영 정예린 안희연 손승완 김세정 신세휘 등 > 있습니다.
inkkasal_egg
신세휘 인스타 망블리너스 댓글. 모순 씹지렸네

신세휘 로리타 김태연 김예림 배수지 정호석 이지은 논란 전정국 손나은 김태형 wikitree

From Twitter

louderaloud
****yunjin 신인여배우 신세휘 ㅋㅋㅋㅋㅋ 이번에 로타 사진집 사서 인증샷 올리고 그 전에도 로리타 취향 가지고 말 많아서 인스타 난리났더니 저렇게 띡 하구 사과문 올림ㅋㅋㅋㅋㅋ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힝 🍓
April412__
신세휘 진짜 이쁘다
savage_fervor
신세휘로 힐링하자 *๓´╰╯`๓
minty_99
신세휘라는 사람이 사진집을 사서 인스타에 올렸는데 그게 왜 논란이 되는거지 세라복이 예뻐서 살수도 있는거지, 그게 왜 로리타.. 갖다 붙이는것도 한계가 있지 진짜로 세라복을 좋아할수도 있는거 아닌가 세라복이 언제부터 로리타의 상징이 된 건가...
LoVeSoMe_HB3
2016.02.09 11:25 AM 기준 👧🏻 김예림 박경리 김태연 배수지 강슬기 이지은 신세휘 김용선 손나은 배주현 권민아 정예린 임나연 👦🏻 민윤기 김종현 정호석 박찬열 전정국 김태형 박지민 김석진 이진기 변백현 오세훈 김준면 이지훈
RoseOliveGarden
모를 수가 없지ㅋㅋ 로타 로리타 논란으로 한창 욕 먹을때 신세휘가 힘내라는 식으로 댓글달고 같이 사진도 찍었는데ㅋㅋㅋ
bangtanlyj
****OsEYfDpJH5J 아니아니 신세휘라고 배우??암튼 있어

신세휘 로리타 김태연 김예림 배수지 정호석 이지은 논란 전정국 손나은 김태형 stoodotcom

From Twitter

LoVeSoMe_HB3
2016.02.08 08:51 PM 기준 👧🏻 김예림 박경리 김태연 배수지 강슬기 이지은 신세휘 김용선 손나은 배주현 황은비 이나은 권민아 👦🏻 민윤기 김종현 정호석 박찬열 전정국 김태형 박지민 김석진 이진기 이혁수 변백현 오세훈 김준면 도경수 이지훈
iamyeoduk
ㅏ 신세휘......아
yomi0613
ㅠㅠㅠㅠㅠㅠㅠ신세휘 개이뻐으어어어어으어어
LoveSome_UrLuv
2016.02.08 13:10 PM 기준 👧🏻 김예림 박경리 김태연 배수지 강슬기 이지은 김지연 신세휘 김용선 손나은 김소정 👦🏻 민윤기 김종현 정호석 박찬열 전정국 김태형 박지민 김석진 이진기 이혁수
tttranm
신세휘... 기억해놔야지......
adorabl_e_
****anm 신세휘 ㅎㅁㅎ 9
Shin_Doni
신세휘 이름만 보고 남자라 생각했는데 여자였어

신세휘 로리타 김태연 김예림 배수지 정호석 이지은 논란 전정국 손나은 김태형 enternews21

From Twitter

H_akaru
리틀 한효주? 라고 불리는 신세휘 이책사서 난리났네
longing_for_tt
신세휘 인스타 사진 삭제했네
ggoargg
신세휘 쟨 뭐길래ㅐㅐㅐ 데뷔전부터 머 저리 난리여
LoVeSoMe_HB3
2016.02.07 11:36 PM 기준 👧🏻 김예림 박경리 김태연 배수지 강슬기 이지은 김지연 신세휘 김용선 손나은 👦🏻 민윤기 김종현 정호석 박찬열 전정국 김태형 박지민 김석진 이진기 이혁수
MyNameIzCnidium
b 유기현 김태형 채형원 전정국 박찬열 김종인 오세훈 변백현 몬엑민혁 김준면 민윤기 신호석 이지훈 권순영 g 배수지 최진리 배주현 김지호 이나은 신세휘 정예린 김소정 이지은 박수영 김예림 황은비 정수정 김세정 임나연 김태연 박초롱 손나은 김다현
0910_0313
****609_ 내사랑 신세휘언니얌 ㅠㅜㅜㅠ
lovesome_hbb
****SoMe_HB3 ****SoMe_HB4 + 신세휘

신세휘 로리타 김태연 김예림 배수지 정호석 이지은 논란 전정국 손나은 김태형 TheKukminDaily

From Twitter

Lifer_Bong
동생이 내배경화면보더니 신세휘 죠아하냐 이러던데
Lifer_Bong
신세휘가누구임?
ire_cream
****bs95 후..진짜이쁘죠신세휘...글도이쁘게 쓴다능...흑흑
forsehwi97
21 안녕하세요, 신세휘 입니다. Haloo~ Saya Model, ulzzang, aktris shin se hui!! gitu?
djnine_p
신세휘정말예브다미쳐버릴것같어
2016rizhb
****tmzzang 조이 예리 티파니 크리스탈 류수정 소원 나은 신세휘 어떠세요?
momojelly
신세휘 그 친구다

신세휘 로리타 김태연 김예림 배수지 정호석 이지은 논란 전정국 손나은 김태형 jisoobirthday4

From Twitter

Inigotestarossa
Liking the page "꽃집따님 신세휘" was the best decision I've made this year.....
qnaxu
****shsh 정수정 황미영 유지애 정예인 김소정 안희연 신세휘 등 있습니다!
qnaxu
****tmzzang 정수정 배수지 강슬기 손승완 유지애 이미주 김소정 손채영 안희연 황미영 신세휘 등 있습니다!




신세휘

신세휘 로리타 김태연 김예림 배수지 정호석 이지은 논란 전정국 손나은 김태형 coinlocker221

신세휘 로리타 김태연 김예림 배수지 정호석 이지은 논란 전정국 손나은 김태형 011224hb

신세휘 로리타 김태연 김예림 배수지 정호석 이지은 논란 전정국 손나은 김태형 RoseOliveGarden

신세휘 로리타 김태연 김예림 배수지 정호석 이지은 논란 전정국 손나은 김태형 inkkasal_egg

신세휘 로리타 김태연 김예림 배수지 정호석 이지은 논란 전정국 손나은 김태형 April412__

신세휘 로리타 김태연 김예림 배수지 정호석 이지은 논란 전정국 손나은 김태형 yomi0613

신세휘 로리타 김태연 김예림 배수지 정호석 이지은 논란 전정국 손나은 김태형 forsehwi97

신세휘 로리타 김태연 김예림 배수지 정호석 이지은 논란 전정국 손나은 김태형

신세휘 로리타 김태연 김예림 배수지 정호석 이지은 논란 전정국 손나은 김태형

신세휘 로리타 김태연 김예림 배수지 정호석 이지은 논란 전정국 손나은 김태형

신세휘 로리타 김태연 김예림 배수지 정호석 이지은 논란 전정국 손나은 김태형

신세휘 로리타 김태연 김예림 배수지 정호석 이지은 논란 전정국 손나은 김태형

신세휘 로리타 김태연 김예림 배수지 정호석 이지은 논란 전정국 손나은 김태형

신세휘 로리타 김태연 김예림 배수지 정호석 이지은 논란 전정국 손나은 김태형

신세휘 로리타 김태연 김예림 배수지 정호석 이지은 논란 전정국 손나은 김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