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스 가스터 테라 파판 서버 커마 팔라딘 레이드 사실 게임이 캐릭터

Posted by 마리쉐
2016. 2. 12. 13:10 ALL

WELCHSLIFE
****o 갓 블레스 아메리카
unt_LDD
가스터 블레스터 마스터
AnNa_Fly_
블레스 하고싶다~~~~~!!
arumoon12
****D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지금 블레스 말고도 할 게임이 많아.. 3,4월에 콘솔 타이틀이 4개나 나오거든...졸작도 해야되는데 망했어 ㅎㅅㅎ
arumoon12
****D_ 고마워!!! 전해주께!ㅋㅋㅋㅋ 나는 블레스 기대 많이했었는데 친구들이 해보고 진짜 재미없다그러길래...그리고 피망 게임이라서 피망에서 뭐 설치하는게 있는데 그게 컴터 망가뜨린다그래서ㅠㅠㅠ 시간되면 피시방 가서 그냥 해보려구...
CECID_
****oon12 헉 동생 졸업추카해!!!!!!!!!!!!!!!!꺄악 ㅜㅜㅜㅜㅜ 아마쟈 아루야 너는 블레스온라인안하뉘????
Gim_Gun
아 샌즈프리진짜 너무좋다 근데왜 연성이안되지 손 : 블레스를하고있다

블레스 가스터 테라 파판 서버 커마 팔라딘 레이드 사실 게임이 캐릭터 hannahyuujng

From Twitter

Benna___
블레스 같이 하실 분 없나여...? 제가...제가 잘해드립니다...흐윽흑흑
epheclear
블레스!! 서버!!!!
epheclear
블레스하시는 분들 서버가 어딜까요
raimia_lana
친구가피방에서 블레스 시작하길래 난알피지게임안한다! 라고 못밖앗는데 커마 존나 이쁜거아닙니까 피망 ㄷㄷㄷㄷㄷㄷ 얼마나많은디자이너들을 갈아넣엇을까 고로 블레스 깔아야지 진심 셀룰라이트까지 표현하는걸봣음 ㄹ 디테일..
BaemTangX
하...집에 가면 블레스 지워야지...지금은 PSO2에 전념하고싶씁니다 우리 펫들 너무 이쁘지않나여
Leemonkey_H
새벽까지 블레스해서 ㄱㅊ늠
z___ak
오늘 블레스 업데이트 했겠지? 뭐가 업뎃됬으려나~!!

z___ak
근데 블레스는... 던전이 점점 패턴을 가지게 되고 그게 여러개가 되고 전멸기가 나오고.. 익숙햐지면 괜첞은데 익숙해기가...좀 귀찮은듯
xartia_M
탕!탕!!!! 블레스 설빔이 끝났어 ㅠㅠ 이러지마라 ㅠㅠ 엘프밖에 못사줬단말야 ㅠㅠ 마스쿠가 입어야하는데!!! 으앙 ㅠㅠ 망했어 망했어!!!!!!!!!!!!!!!!!!!!
Benna___
으으 블레스 만렙 찍었으니 오늘은 카페 가서 연성할깤ㅋㅋㅋ전에 카프랑 간 곳 티칵테일이랑 케이크 존맛이었는데 또 가고 싶다! -< 템파밍...은...새벽에 하는 걸로^-^ b
qkrtjdgh0915
****fdnjf9119 갠적으로 블레스 15분하고 접었어욥...
j_alfdnjf9119
님들 블레스나 마영전이나 비슷비슷해여?
j_alfdnjf9119
언제되냐..역시 블레스다
j_alfdnjf9119
넹 전 본체랑 비교도 안됨..개쩌름ㅋㅋㅋㅋㅋㅋ 블레스 사양안되서 못했는ㄴ데 훨씬사양좋다고 나오고.. 기모찌

블레스 가스터 테라 파판 서버 커마 팔라딘 레이드 사실 게임이 캐릭터 owlady_

From Twitter

hych3956
뭐야 나 블레스 하고왔는데도 사람 왤케 많아 트위터
suya_j
****5325 블레스하셈여 블레스!!
7siria
****onim 매직가드에 블레스에 맨탈클리어리티에 컴뱃오더스 홀심에 샤프아이즈 파이널컷 그리고 자벞에 기본크리율도높아서 100% 그낭나오고~~~ ㅎ,, 다옛날이야기입니다
aktlfldks578
블레스 궁금한게 도트힐이 뭔지 모르겠다. 그 자판에 물결표시 ~ 있는거 누르고 힐 쓰라는건가 ⬅초보
SURU_MAN
브레스와 블레스,,,
hakingcat
****taste 그렇군요..ㅋㅋㅋㅋ 요즘도 블레스 하시나요?
LESNJE
****ck7 크리스탈 더스트 허리케인 토네이도 블레스터

fssofyou1215
가도 불렀었어 여기 갓오브블레스유 인줄 알았는뎈ㅋㅋㅋㅋㅋㅋ
CECID_
****0320 나랑블레스하자
Pyo_Dog
****sion_SG 아... 블레스 접은지 얼마 안 돼서 현타때문에 마비노기에 손을 못 대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잉.. 손이 안움직여..
KINgame_issac
****ame_issac ****o_Tanker_b 1. 내 시간선 귀여움 대표. 너무 귀엽다. 특히 이모티콘.. 2. 리첼이 주캐인가..싶군. 전에 블레스트 움짤 올린 것이 인상깊었다. 3. 같은 동지, 탱커.
CECID_
블레스같이할사람구하고싶다 진쨔 ㅠ0ㅠ..
CECID_
블레스하세요!!!!!!!!!!!!!!!!!!
MlleRenarde
****lotusblumes 아냐 건드려두대....! 블레스 그거 아냐... 건드리라구 꼬시는 거야... ???? 헉 근데 선생님이라고 부르는 거 짱인 것 같아요!! 글구 연님 윤♡룩스 200일 축하드려요!!😃

블레스 가스터 테라 파판 서버 커마 팔라딘 레이드 사실 게임이 캐릭터 blessdogdrip

From Twitter

CECID_
지금시간에 블레스를 켜볼가
CECID_
****tsuru 첨뵙겠습니다: 블레스 어제 시작한사람인데 : 블레스는 같이하는사람이 없으면 ㅠㅠ재미가없더라구요..! 혹시 같이하실래요??! ! 서버는 벤투스...입니다만:
sientinum
블레스 영웅템 풀셋 다맞춤
Blaulotusblumes
****Renarde 앜ㅋㅋㅋㅋㅋㅋㅋ 왜!! 나제!!! 철벽 치냐 블레스!!! 이뻐 죽겠는데 못건들이니 철벽이 나오는듯 합니다....
yeo_hyung_
****sin 오 하나님 존나 다행입니다 갓블레스여형..
AnNa_Fly_
오늘 블레스 스샷 보고가세여 스발 넘 재밋다..
Hanbit_Hana
패에 BF 은신의 스팀, 흑창의 블레스트? 잔야의 크리스있었는데 그걸로 원☆턴☆킬

블레스 가스터 테라 파판 서버 커마 팔라딘 레이드 사실 게임이 캐릭터 Abanox_Hoamin

From Twitter

Pevros
파피도 나중에 파피루스 블레스터를 만들면 좋겠다 속도를 극대화하고 조준하자마자 빵야
Pevros
혼자 망상이지만 파피는 샌즈가 만든 샌즈블레스터를 쓰는거야 가스터블레스터보다 성능은 약하지만 쏘는 속도와 약간의 추적기능 살짝움직여서 피하는게 아닌 3미리정도 더 움직여야 완전히 피할수있는!
Dr42014871
****s080813 네버엔딩 EXO 차라버전이나타났다! *블레스는 드라마틱한 포즈를취했다 *관중들은 블레스에게 박수를보낸다
AnNa_Fly_
아악 블레스 ㅎㅏ고싶다!!
Leemonkey_H
블레스나 해야겟다..
OMG_sajang
****Mose 모세끼.. 아이 블레스 유.. 축복의 손짓
papipu2015
블레스 나오니까...문파원들이 다 글로가고.. 문파원들 없으니까...블소도 점점 재미없어지고... 옷도 헤어도 여캐들만 이쁜거주고...

블레스 가스터 테라 파판 서버 커마 팔라딘 레이드 사실 게임이 캐릭터 game_meca

From Twitter

AnNa_Fly_
블레스 하고싶다
I_LIKE_OXYGEN
****yoko 호올 당장 블레스 밀고 그자리에 깔러 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스샷 하나에 훅가서 시작한 블레스가 초반부터 너무나 기존겜느낌+노잼이라 실망이 컸어요..
_ohiyoko
****KE_OXYGEN 아니 블레스망을 하셧다니?? 블소도 좋고 파판도 오십시여 파판 재밋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는 사실 아직 지도 읽기가 시망이지만 자캐 굴리는 느낌이에어
I_LIKE_OXYGEN
****yoko 파판 재밌나요? 저 블레스 오픈일부터 하다가 겜이 넘 노잼이라 때려쳤는데 파판을 가볼가요.....!!
sientinum
안보인다해서 다시올립니다 갓겜 블레스하세요 여러분
TANTOKINE
****s011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맞아 사퍼보단 좀 적던거같더라그여.. 블레스 편집영상 올리시고 말던데ㅔㅠㅠㅠㅠㅠ 큽 GTA 해보고싶은데 전 역시 컨고자라 영상들에 만족을..
sientinum
****S 블레스랑 트위터 같이하고있어요!

블레스 가스터 테라 파판 서버 커마 팔라딘 레이드 사실 게임이 캐릭터 vnfmsqka24

From Twitter

ZZi_x_2
휴 예쁜이.. 블레스 ㅋㅓ마 난이도가 극헬이야;;;;
kkh105407
****ia_M !!! 지해님 블레스 하세요ㅂ?!
xartia_M
여러분 블레스 하세요!!! 마스쿠 하세요! 두번하세요!! 짱짱 귀여븝니다 ㅠㅠㅠㅠㅠㅠ
hych3956
아 블레스 넘 재밌다 큰일이다
qkrtndh55
****vong 일단 블레스는 돌아가는거 살거야
moony_604
****_cm ㅋㅋㅋ그러게! 아 근데 나 너무 당황스럽닼ㅋㅋㅋㅋ막 엑소시스트들 테스트 트윗을 갓블레스유같은거 올려...시우 신은 그닥 관심없는데....
glvpepdl365
****hs1202 가스터 블레스터어어어어ㅓㅓㅓ *투카앙*

블레스 가스터 테라 파판 서버 커마 팔라딘 레이드 사실 게임이 캐릭터 Miksaka

From Twitter

fatGun_KH
항상 트위터보면 하는게임이 정해져들계셔.. 사이퍼즈 던파 디아블로 블레스 롤 파판 리듬게임 그밖요소는 찾아보기힘들어..
lune9402
!? 블레스코드 서포트 베이스가 사디 멤버라구요?
MlleRenarde
****lotusblumes 짱짱짱짱짱 조아요!!!!!!!!! 블레스 가비 과외해죠... 블레스가 서울대합격한 짱짱 공부잘하는 대학생이라 가비 과외시키는 걸로 해요ㅠㅁㅠ 가비는 근데 과외하는 것도 싫어서 맨날 진도 나가는 거 방해하구... 나쁜학생
Blaulotusblumes
****Renarde 야자 하지말고 과외하면 어떨까요 블레스가 과외선생님...!
suua0312
****0405 움.. 블레스 최적화되면...블레스..같이..ㄱ하ㅑㅈ
MlleRenarde
****lotusblumes 힣! 대요!!! >_< 블레스 대학생인게 조으니까 나이 그대로 해서 풀어요!! 가비 고2... 야자에 시달릴 나이지만 가비는 야자따윈 안 할... 안할까요...?
recrispist7
블레스하다 떡볶이먹고 노트북이 꺼진줄 알고 그냥 나갔는데 집에오니 접속 10시간째니 좀 꺼지라고한다...

블레스 가스터 테라 파판 서버 커마 팔라딘 레이드 사실 게임이 캐릭터 papipu2015

From Twitter

_mingchyu
놀랍다.....그라와 블레스를 치우니 삶의 의미가 트위터빼고 모두 엄서졌ㅆ따....
tpfls96
비염환자 길 가다가 엣츄 했는데 옆에 집 문따던 모르는 여자가 블레스 유 함 크으 몰타 넘 따숩구요
Randoll_Utauyo
동생 : 오빠 블레스 좀 해 나 : 아 오늘은 좀 해볼게 동생 : 나 : 캐릭터 선택 창 띄워두고 트위터 중 동생 : 블레스 한다며! 나 : 아 맞다..
namchong_
오늘 피시방에서 블레스 해보려고 캐릭터만들고 겜끄고 사퍼 4시간 반정도 했다
L_defeatedtroop
축하합니다 블레스 유
YM_KN1206
가스터 블레스트와 뼈다귀로 힘껏 내리친다 #나를_치는_방법
a_momo415
후 근데 블레스... 분쟁때문에 끝까지 할수 있을까 고민

블레스 가스터 테라 파판 서버 커마 팔라딘 레이드 사실 게임이 캐릭터 j_alfdnjf9119

From Twitter

HC_Ring
****englut2008 블레스가잇엇군요 게임평을 ㄹㄹ에서 듣다보니 모든게임을 다 똥겜이라고해서 생각을못햇네요
ohlola_blossom
#블레스 #팔라딘 #게임 만렙 찍고 요즘 폐허 도는데 넘나 꿀잼인것
hscshs1202
블레스 한복사고싶었는데 루메나가 부족하다 슈발
Morgenglut2008
****ing 요새는 블레스니 파판14가 그나마 좀 이름이라도 들리더군요
MlleRenarde
대학생 새내기인 블레스는 모에하다
homeownie
****ownie 오류 가운데 꺼져 있는 PC에서 접속한 것으로 나타나는 오류가 보고된 만큼 현재 PC방 점유율 역시 일정 부분 거품이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지난 2일 게임트릭스 기준 블레스 점유율은 전날 대비 0.2%p 하락한 2.84%로 집계됐다
homeownie
블레스는 OBT 초기라 PC방에 대한 마케팅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지난 1월 28일부터 전국 PC방 곳곳에서 오류가 보고되고 있다. 1월 28일에는 PC방 프리미엄 서비스 혜택 적용에 오류가 확인되어 전면 중단 후 31일에 재개한 바 있으며,

블레스 가스터 테라 파판 서버 커마 팔라딘 레이드 사실 게임이 캐릭터 AnNa_Fly_

From Twitter

hjjjj98ioi
살구나무 배너세트 10,000 블레스규 슬로건세트 20,000 로열 팬세트 10,000 에버신스 팬세트 10,000 한자전자파차단스티커 1,800 또괜찮은데 어딨더라..
Midnight_NIN
****ight_NIN 그극... 지저스 블레스미..
VOOHDKA
나는 동기 부여가 제대로 안되면 개임 오래 못한다 혹은 솔플이 안될때.. 나는 게임에서도 낯가려서 던전 꼭가야되는 레벨쯤 되면 다 끊어버린다 근데 이번에블레스 하고있는데 몇주정에 블레스때문인지 컴퓨터 맛갔다.. 존나 비싼 최신컴 삿는대,, ,,
CCaRBiNG
갓 블레스 아메리카!!!
bbc971124
****gseki 블레스!
links2342
14온리라기보단.... 그 14만 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다른 파판을 염두에 두지않고 이야기를 하시는 경향이 있는거같습니다 안좋은뜻이아니라 ㅠㅠ 파판14의 비교재는 블레스나 와우 사이퍼즈 같은 느낌이져
milor000
****e 블레스 서버 어디해???

블레스 가스터 테라 파판 서버 커마 팔라딘 레이드 사실 게임이 캐릭터 j_alfdnjf9119

From Twitter

MlleRenarde
****lotusblumes 그거 너무 고민되는 것 같아요. 애들이 한살씩만 더 어려지면 같은 학교 내에서 존재할 수 있ㄴㄱㄴ....!!!!!! 근데 대학생 새내기 블레스도 넘 모에하지 않나요!!!!
metamongmong2
모두 티켓팅 성공하세요 굳럭 갓블레스유
FF14HG
****alowe ****Arthur 씌이...씌이..여태 마영전 블소는 저랑같이해놓고 쓰리디겜 이제멀미난다고 파판안한다 했으면서 블레스하고계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lvpepdl365
****8835 가스터 블레스터 *투캉*
Benna___
솔직히 블레스에서 캐릭터 육성하면서 퀘스트 끊겨서 닥사해야 한다고 불평하는 사람들은 퀘 제대로 진행 안 한 게 분명하다...메인퀘+모든 서브퀘+단계퀘 1단계 완료하고 간간히 채집제작 돌려주면 렙업이 안 될 리가 없음ㅋㅋㅋㅋㅋㅋ
orgo8612
****nim 전에는 일이 바빴고 최근엔....블레스하느라.... 이새끼야
AnNa_Fly_
오늘자 블레스 스샷 1. 달 와이번 하나 길들여서 펫으로 만들어버렸다

블레스 가스터 테라 파판 서버 커마 팔라딘 레이드 사실 게임이 캐릭터 SURU_MAN

From Twitter

CECID_
****t0_0 블레스?!
CECID_
블레스재밋어요ㅠㅠㅠㅠㅠ엉엉 정말 내가어제 새벽까지햇다구
CECID_
밥먹엇으니 블레스를 켜볼까!!?? 혹시블레스하시는분 같이햐요오
gomnato912
블레스란 게임은 현실반영한건지 스킬을 각 레벨마다 배울수있는데 일정레벨 도달하면 구간을 나눠서 구간내의 스킬을 미리배울수있는 선행학습도 구비해둠... 심지어 케쉬긴한데 게임하다보면 주는거 모아서 질러두됨...;;; 그래서 35팔라로 45제 스킬쓴다
faie222
****pul 블레스...잘만든듯 아닌듯 묘한 게임
_beum
****y_Rv 겜 못할때 블레스할꺼에요 파판할꺼에요
Neisy_Rv
아니.. 그래도 하고싶은.데... 아 블레스..

블레스 가스터 테라 파판 서버 커마 팔라딘 레이드 사실 게임이 캐릭터 CECID_

From Twitter

Neisy_Rv
그러기엔 블레스가 너무 재밌다..
hych3956
아 미친 내 블레스 캐가 넘 귀여워
soframjy
우마루, 스카이 블레스 계정 있는넘 있냐
halfbe_ar
****be_ar 블레스님... 저도 블레스 하게 해주세여... 제발여... 털썩
s177x168m
간접외국여행 가능하다고 소문난 블레스 시작함
Lazines_Sanss
****itnyang * 샌즈는 잠결에 가스터블레스터를 꺼내려 하고있다.
S2_138
오늘 날인가보다 갓블레스유

블레스 가스터 테라 파판 서버 커마 팔라딘 레이드 사실 게임이 캐릭터 sientinum

From Twitter

penguin_0805
#BLESS 2주 했으면 많이 한거지 뭐. 캐삭 한번하고 두번째는 그래도 국가랑 지역 퀘가 달라서 키웠는데 세번째는 못키우겠다. 그냥 재미가 없어. Bye Bye 블레스
nadaniel_0313
****er_wh 벱숨 만원 블레스규 만원 메딘엘 35000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엘날 포기햐써염ㅠㅅㅠ 메딘엘에 쏟아부은ㅋ
enen9999
****sedenu ****earKuma 저거 파판이 아니라 블레스도 풀옵이겠는데
1273863
블레스 캐릭도 구..구리던데....
pere__c
근데 블레스가 운영이 피망운영이라서ㅠㅠ
bluesick_heaven
블레스 함 해보고는 싶은데 음
gocu_m
블레스 그래픽 개미친것같더라 님들할래요?

블레스 가스터 테라 파판 서버 커마 팔라딘 레이드 사실 게임이 캐릭터 ZZi_x_2

From Twitter

93bedro01
블레스 맘 접음
aridsaa
블레스 바실리아 서버하시는분 ㅋㅋㅋㅋ 저 팔라딘
Lucia_Elinu
블레스 재밌음?
newend_bd
한스 짐머라고 엄청 유명한 사람이 블레스 OST를 맡았다는데 그래서 블레스 한스 검색하면 블레스 한스 짐머 밖에 안 나오는 사태가... 브금이 그렇게 좋다는데 난 무슨 게임이든 영상 보느라 브금을 꺼둬서 못 들으니 아숩
Hyuck_FS
블레스 관계도 보다가 이 둘이 너무 귀여웠다. 근데 둘다 설명 없슘.
ymfact
블레스를 할 수가 없어서 업무에 집중이 안된다
fujii1125
아 블레스 하고싶다...

블레스 가스터 테라 파판 서버 커마 팔라딘 레이드 사실 게임이 캐릭터 xartia_M

From Twitter

Miksaka
똥나무랑 블레스광고보소
ksn2928
****rangB 솔까 지금 블레스도 국내 성공 힘들어보이는데.... 그렇게따지면 온라인게임 다 망겜인가......지금 한국 온라인게임 시장 침체되서 개발진들 블레스 성공유무 보고있는 추세인데 ㅠㅠㅠㅠㅠㅠㅠㅠ
gomnato912
아 맞아 블레스할때 동료소환이벤트 들가서 다이몬서버 테미등로끔 <<< 이거 추천해줘양! 그래야 프리미엄이라고 케시템줌! ****etypeG_ ****min_Mir
SAIN_29
****na_M 블레스합시다
ZZi_x_2
맞아 어제 블레스깔았는데 그래픽 채고..bbb
xartia_M
****SIEL 그쵸 ㅠㅠ 이번엔 남친셔츠던데 ㅠㅠ 뭔가가 ㅠㅠ 그래도 나름 이번 블레스 설빔봤는데 괜찮은편이더라구요 이정도면 가대가 되기두 하구! 진영은 그냥.. 묻어가는겁니다 !!!!!!!
ArchetypeG_
****cheonGT ****mber7359 낫호가 블레스 한다길래 어제 한번 설치를 해봤지

블레스 가스터 테라 파판 서버 커마 팔라딘 레이드 사실 게임이 캐릭터 namchong_

From Twitter

NYUASIEL
****ia_M 블레스 괜찮아요? 결국 저 캐만 만들어놓고 아직 시작도 못때린 ㅎ...... 아 뭔가 진득하게 게임을 붙잡고 싶은데 진득하게 잡을게 마땅치 않네요 8w8
xartia_M
****SIEL 파판 레벨업이 죽음이죠 ㅠㅠ 전요즘 블레스해요 ㅠㅠ 셰리님과 같은 섭하고 싶었지만 ㅠㅠ 막혀서 ㅠ으흑 ㅠㅠㅠㅠㅠ
chocos_trol
****77 아 그 뭐냐 블레스인가요???
NIBU0925
여튼 블레스..나름열심히..하고있습니다.. 이제 드디어 머리카락 보이는 모자도 썼음... ㅅ..ㅣ..라니아섭인가 내가 여튼 네글자짜리 서버에서 거주중이에여 ..... 가까이서 찍은 스샷이없네
NIBU0925
블레스 버그중 하나... 졸라 진지한 에픽 메인영상인데 .. 애들이 다 팔다리 벌리고 나옴... 집중이안됨.. 하나도안진지해... 악마위로 뛰어내리는 몸뚱이가 큰대자...
SAIN_29
****na_M 안대여 저 블레스해야대여!!!! 블소 하위호환같은느낌!!! 이거하라구욧!!!! 깽판
SAIN_29
****na_M 아니!!! 레나님이 블레스하는건 어때여!!!

블레스 가스터 테라 파판 서버 커마 팔라딘 레이드 사실 게임이 캐릭터 ohlola_blossom

From Twitter

Yong_Pics
갓..블레스 미..
mullnabi
브리시 블레스로 떠나더니 전화 몇번해도 안받어 이런나쁜 됐어 집에 눌러붙을래 몸도 안좋은데 무슨 게임질려 게임시러 흥흥
ejn7924
나도 언더테일 살까... 대정령님 방송보니까 존잼이던데........시간이문제네 ㅋㅋㅋ블레스도 깔아놓고 캐릭터 만들어놓고 1도 못했는데 ㅋㅋㅋㅋ
jang_bean
****jeossi 허이잉...블레스 재밌음?
ououlhaji0125
파피의 블레스터 저분말대로 힘조절이 안된다는 느낌 좋다.....다만 내 갠적취향첨가해서 어떤건 작게나오고 언떤건 크게나오고 크기가 뒤죽박죽으로 나온다는것도 조타...
gd5704
블레스 팔라딘입니당!!! 때리는거 잼있쪄!
kkh105407
여러분 블레스 하세요

블레스 가스터 테라 파판 서버 커마 팔라딘 레이드 사실 게임이 캐릭터 CCaRBiNG

From Twitter

nadaniel_0313
****eol 규티즌이번이 구성 조아??? 나 작년월톤때는 햇엇는데 이번에는 까먹고 잇엇네 ㅋ 나 성규는 블레스규랑 벱숨햇거... 명수은 엘날이랑 메딘엘할라고!
CECID_
탐라트친분들중에서 블레스하는분 계세요??? 벤투스섭!!!!
CECID_
이따블레스해야지 ㅜㅜㅜㅜ 블레스꿀잼
underdeps
****estForte 헉 폴테님ㅠ//ㅁ//ㅠ!!!!블레스터 진짜 넘 어렵게생겨서 한참우왕좌왕햇던ㅠㅠㅠ ㅠ ㅜㅠ엉엉 이쁘게바주셔서 넘 감사해요😭😭😭😭😭😭💕💕💕
shiO_BH
서울 톨 지나왔는데 판교에 네오위즈 사옥이 보였었음 근데 블레스 광곸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edjigamja
2때는 코트로 날 미치게하더니 이번엔 수트냐 내가 이런걸 좋아할줄 알았다면 정말 감사합니다 갓블레스 아메리카
HW_dck
****_SH 아나ㅋㅋㅋㅋㅋ 블레스 만렙기원

블레스 가스터 테라 파판 서버 커마 팔라딘 레이드 사실 게임이 캐릭터 AnNa_Fly_

From Twitter

spoon__egg
블레스하고싶다ㅏ......몬스터잡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
lune9402
블레스코드는 작곡이 죄 시구레 파티던데 쌈싸서 버리면 되나요<-<
Luedinian_opm
****inian_one 사실은 아이디를 두개쓰는데 먼저 사이타마이름으로 된거에 먼저올리고 그다음에 블레스트꺼에 올리는데 제노스는 사이타마글을 먼저봐서 다른애들꺼전혀모름 그것때문에 막 욕먹다가 밝혀져서 사이타마 뜨는거보고싶다..
Luedinian_opm
****inian_one 헛 이건 진짜 블레스트의 글이랑 사이타마의 글이 같아서 사이타마 블레스트의 팬들에게 시선집중당하고 얘가 막 불펌해서 올린거아니냐는 그런거에 휩쌓이는데 알고보니 사이타마인거 보고싶어..ㅠㅁㅠ
Dive_trans
****iakira 노기님 혹시 블레게이지가꽉찼는데 블레스테가안나오는거 왜그런지아시나요? 이상하다해서 하드데 한판더해봤는데도 그대로네요ㅜㅋㅋㅋ
SAIN_29
집에서 블레스 잘돌아가더라 블레스하지않을래요...? 피지스섭와라 6 ^^ 9
z___ak
그러고 보니 블레스 길드를 들었는데 김치님이랑 같이 ...들어갔는데 나이가 ....30~40 20대도..음.. 26? 이신분 본듯.. 음.. 하이/바이인사때 나이붙여야하는데... 안녕하세요 42 하면...진짜.. 안녕하세요22 하기 싫어...

블레스 가스터 테라 파판 서버 커마 팔라딘 레이드 사실 게임이 캐릭터 faie222

From Twitter

underdeps
가스터 블레스튼가 뭔가...저 샌즈 무기..넘..어렵게생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rndl08
샌즈가 가스터 블레스터로 학교 뽀샀으면 좋겠다...
nogi0302
저 퓨마 블레스블레스 멈출수가없서 ~ 그거잔아
Y_Minwoo
헉맞아... 블레스 라임이 커마한거 오늘 플레이 해봤다.
true4596
블레스가 많이 흥햇으면 좋겟다 온라인 게임이 좀 전성기좀 다시 누렷으면.. 게임업계도 좀 살고
gomnato912
블레스를 결국 33팔라 찍음....하하 나새끼... 만렙 금방찍겠다!
indigo_blue96
4기 작화버프 제일 잘받은 애가 블레스터 블레이드

블레스 가스터 테라 파판 서버 커마 팔라딘 레이드 사실 게임이 캐릭터 penguin_0805

From Twitter

CECID_
블레스 핵재밌네여 진짜 ㅋㅋ ㅋ 스캎통화하면서 하니까 더재밌고 파티플이랑 그리고 메이지 팔라딘조합 진짜 너무좋아요
meldomdom
****eFs16 최근에 나온 블레스나 하지
Kallu_00
****70FN0R37URN 사면...!! 블레스 하다 왔어?
CECID_
****bi_ju 앗 언니 블레스하나요?!?!!? 나도하는데!
saintaria00
****ring 블레스는 사슴 5마리잡고 지웠어요
tenut0_0
블레스 재밌네 확실히 하이란진영으로 옮겨오면서 좀 분위기도 화사하고 맵도예뻐서 정이가는듯 ㅠ 게다가 파티플하니까 꿀잼ㅋㅋㅋㅋㅋㅋ 씨드언니 팔라딘에 내가 메이지하는데 이 조합 개꿀
jackdaw_s2
나 맨날 그림그리고 마감하구 이제 고3이고 이런ㅁ것들 ㄷㅏ 알면서 현실도피한다고 블레스켯는데ㅜ이젠 겜하면서도 현타와서 겜끄고 안꾸던 꿈도 꾸고 뭐냐 진짜 . . ..ㅠ 리셋하고싶다 . .강종..

블레스 가스터 테라 파판 서버 커마 팔라딘 레이드 사실 게임이 캐릭터 Hyuck_FS

From Twitter

CECID_
혹시나 서치하다가 블레스같이하실분 계시면 편하게 말걸어주세용>< 닉네임 쎄씨드 입니당!
CECID_
블레스같이할사람 있으면 진짜 잼나게하는거같다 ㅠㅠㅠ
wkdahtm
****htm ****ct 1. 험한트위터속 취향대로 팔로워를 직접 찾아내는 장모스!! 영민군님은.. 왜 팔로했는지 기억이 안난다?! 2. 블레스홍보대사 3. 트윗은 간결하게 하시는듯. 뭔가 cooooooool하시다 좀더 친하게지내봐요 :
qlqlwogml31
블레스 함 해볼려구 햤는데 내 컴으론 제대로 안돌아간다..ㅠ..ㅠㅠ...
fragrant_kyu
****ry_ifnt 다시, 봄, 스테이규, 스트로우규, 그리다규, 블레스규, 수국과 안개꽃도 있습니다
2_sull
젠장 블레스 렙업해야하는데 😭🔫
Stratus_Cumulu
****fltm02 ****e2_Noi 갓블레스유

블레스 가스터 테라 파판 서버 커마 팔라딘 레이드 사실 게임이 캐릭터 NIBU0925

From Twitter

wkdahtm
****ct 트친분이 같이하자고한것도있고... 사실 제 주변에서는 블레스 망겜망겜거리는데 한번도 안해본놈들이 그러는게 웃겨서 직접해보고 평가하려고요 ㅋ
Stratus_Cumulu
****e2_Noi 뺑뺑이 돌릴검미다 갓블레스유
ymfact
****htm 저는 벤투스 서버인데 어쩌다 블레스를
jjy0sii
****n_owo 나도 그래픽카드에 대해 몰라서 걍 더 낮은 숫자니까 아 나에게 사기치고 가신건가.. 그냥 그러고 있었는데 몇일 전에 블레스 사양 몇인가 보다가 이렇더라구 아 좋은건가 하고 있엌ㅋㅋㅋㅋㅋ
23u__u23
히른님께 갓블레스
recrispist7
허어어ㅓㅓ억 여러분 제캐릭이 너무 2쁩니다 털색이 이쁩니다 옷이 이쁩니다 아니 그냥 다 이뻐 달리는거 활쏘는거 다이뻐 ㅜㅜㅜㅜㅜㅜ 블레스하세요 ㅜㅜㅜㅜ 어헠 심쿵 #블레스_하세요_여러분
CECID_
블레스온라인 진쨔잼ㅋㅋ ㅋ ㅋ ㅋ 시간가는줄모르고 하고있다

블레스 가스터 테라 파판 서버 커마 팔라딘 레이드 사실 게임이 캐릭터 NIBU0925

From Twitter

demic_21
블레스 깐다
Siel_c
와우 할 땐 타우렌 여캐로 시작했고 파판14에서는 루가딘 여캐로 비슷한 덩치를 만들어놨었고... 블레스는 처음에 만들긴 수인 여캐를 비슷하게 만들었는데...... 수인 여캐 좀 별로였어. 얼굴이... 남캐는 그나마 괜찮았던 거 같은데...
joyfulmeal
블레스를 클릭할지 포토샵을 클릭할지 항상고민..😩일단 둘중하나라도 누르면 그날 나머지하나는 포기해야함..😭
wkdahtm
님들 블레스 서버 추천좀 사람 가장많은곳에 만들어보게여 ㅋ
indigo_blue96
카이의 블레스터 블레이드 영창의 상태가?
myprecious_hyun
에블바디..현블레스유..
doblez101
****_dorang 어우 갓도블레스라뇨 너무 감사드리고 앞으로 더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블레스 가스터 테라 파판 서버 커마 팔라딘 레이드 사실 게임이 캐릭터 Y_Minwoo

From Twitter

fingfing00
사실 자격증 공부해야하는데 파판 블레스 서든 롤을 시작했고 접었던 사퍼도 다시하고 검은사막도 다시할거같다 망햇다 주거야지
wkdahtm
****ispist7 그럼 저한테 영업하셔야죠 같이블레스하자고 ㅋㅋㅋㅋ
recrispist7
****htm 전 블레스 23렙짜리 키우러가야되서... 후훟
kimdog_s2
개쩐다 가스터블레스터 ?
CECID_
****st_bear_ 오빠도 블레스온라인하셔용
_mingchyu
헉 12시 아까전ㄴ에 넘었ㅆ꾸나 블레스 재밌ㅆ눈데...............어떡ㄱㄱ하지...............
lyoalu
블레스 할거댜!!나는 블레스를!! 할것이댜!!!

블레스 가스터 테라 파판 서버 커마 팔라딘 레이드 사실 게임이 캐릭터 jjy0sii

From Twitter

will_be_gone_
****ho 난..걍..폰겜...ㅋ ㅋ ㅋㅋㅋ컴켜놓고 폰겜해 는 블레스 요새 말 많던디 ㅋㅋㅋㅋ잼남?
myprecious_hyun
****un910329 헤...사랑합니다...현블레스유..
lollip0psicl3
블레스보다 나은 것 같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코보는 귀여움! 아우라 종족이 얼른 나왔으면. 종족 디자인이 너무 취향저격..
CECID_
블레스온라인 비버인데 쫄귀 ㅠㅠㅠㅠㅠㅠ ****ic
Miq_74
블레스 내캐... 토끼같아서 귀여워 여우지만
chi2ho
****_be_gone_ ㅋㅋㅋㅋㅋㅋ요새겜머함?? 난요새 블레스를
black749
그치만 블레스커마는 존나 내 취향이야 이건 반박불가

블레스 가스터 테라 파판 서버 커마 팔라딘 레이드 사실 게임이 캐릭터 recrispist7

From Twitter

SAIN_29
블레스 출석만하려고 하는데 포화상태라 못들어가ㅋㅋㅋㄱㄱ아낰ㅋㅋㄱㅋㄱㅋ
8arachute
나 블레스에 심즈에 게다가 스팀게임 세게 더 지르고 아주 문어발이구나 미치겠다 잡덕 언제 다 하냐
mhayjy
블레스 나이제한잇지안ㅎ음?
hych3956
블레스 개재밌다 블레스하자 님들
ArchetypeG_
블레스 이제야 설치 다됨.... 내일 해봐야지......
to_fod48
미료님이 블레스 넘ㅁ 잼나게 하시는거 듣다 보니까ㅏ 깔고있움..
chicloud
****de_exit 갓 블레스 유...

블레스 가스터 테라 파판 서버 커마 팔라딘 레이드 사실 게임이 캐릭터 CECID_

From Twitter

dynitu
살게임가격정리 커뮤설정다시읽고캐짜기 블레스26렙만찍고눕자
chennylee21
블소랑 파판이랑 블레스랑 이것저것 해보고싶은데 청불이라 계정을 못만들겠ㅅ다 훌찌락
sientinum
의자에 앉아서 3시간 졸았다 블레스 레이드하다가 그냥 잤다
dynitu
블레스켤까말까켤까말까 #지금생각나는거_필터링없이말해보세요
banibin_youbin
아 오늘 블레스 접속 안했다
Yeolnayeol
ㄴ‥블레스재밋다
ArchetypeG_
블레스 설치 하루종일 걸린당

블레스 가스터 테라 파판 서버 커마 팔라딘 레이드 사실 게임이 캐릭터 Miq_74

From Twitter

insangsomyel
블레스.. 노트북에서 안 돌아가.. 엎어짐
Kim_Mare
블레스 신캐 만드는 김에 전사캐 만들 생각이라 언다인 만들려다 시간이 부족해서 눈까지만 대충 만들고 꺼벌임...
SMAP_244
블레스 접고 파판해야지
Yanna_lovehappy
****a_lovehappy 22. 블레스x그라 크오. 케스가 빅토르를 실컷 부려먹고 이용해먹는데 빅토르는 자발적 호구가 되고 마는 안타까운 이야기.
CECID_
블레스 온라인 짱재밌어 ㅠ0ㅠ
NNr0130
블레스 이카루스 이런거
o9MQmzDUOo7Yzyo
****sk 양갱마싯는데요....양갱믿으세오 양갱블레스유

블레스 가스터 테라 파판 서버 커마 팔라딘 레이드 사실 게임이 캐릭터 Kim_Mare

From Twitter

GGugit_UT
****0902 필살기는 무슨 졷같은 가스터블레스트 해체 시켜버리고 싶다
kyuzizi_stella
내일 허트 벱숨 스테이규 블레스규 로열 터포 입금 코트 니트 h치마 비니 ㅁ미쳣
OYO_d
****ccoon 가스터 블레스터를 타고 본브로가 쎄게 뺑소니 치고 감 디져이따
tochi_today
****etypeG_ 블레스베누....
ArchetypeG_
블레스 설치 해보는중
november75
돈벌어서 뭐하나 블레스 결재해야지 ....
ifnt_2514
****126 나 다시봄 스테이규 블레스인유 너나현 호감 엡신 로열 비밀 북칠 했엉..! 더 할게 남았는데 돈이.....☆

블레스 가스터 테라 파판 서버 커마 팔라딘 레이드 사실 게임이 캐릭터 november75

From Twitter

GGugit_UT
가스터 블레스트인가 그거 넘 화난다 뿌술거야
tenut0_0
블레스 할건데 서버점 ㅠㅠㅠㅠ서버 알려죠 함꼐하자
ArchetypeG_
****ato912 아참 블레스 어떤 게임인지 검색이나 해봐야겠당
2227_0120
블레스가 돌아가는데 사퍼만 렉걸림 파판도 돌아가는데 사퍼만렉걸림 블소도 돌아가는데 사퍼만 렉걸림 검은사막도 돌아가는데 사퍼만 렉걸림 이쯤되면 사퍼가 문제있는거 아닌가
us_babysh
블레스 한다ㅏ!!!
tenut0_0
블레스 하시는분~~~~~~~~~~~~~~~~~~~~~~~~~~~~~~~~~~~~~~~~~~~~~~~
Leemonkey_H
? 블레스 하다가 갑자기 논타겟팅 모드 카메라 전환이 안돼;; 이게뭐야 대체

블레스 가스터 테라 파판 서버 커마 팔라딘 레이드 사실 게임이 캐릭터 newend12

From Twitter

bowie625
리얼충 생활을 끝내고 인천가서 애들이랑 블레스를 해여겟다
SextaXQuince
요새 남친한테 영업당해서 서든하는거랑...세영님한테 영업당한 유비트랑... 블레스 밖에 안해서... 그래도 유냉님 고딩때에비해선 게임 꽤 많이하는데?ㅋㅋㅋㅋㅋ 옛날에는 아주 가끔 메플만한주제엨ㅋㅋㅋㅋ
reblica_
그 옛날 대전이가 일어나기 훨씬전 하늘성에 지옥파티가 나왔을 무렵 이제 막 부유쩔 하고 있던 잉여 블레스터가 에픽란 말에 혹가 돌아서 쳐먹은 첫 에픽이 바로 저 중력 가속장치입니다. 그 시절 학자의 토시가 엄청 비샀는데 이거 말고 학토가 에픽인줄...
us_babysh
블레스 게임다운받는데 조나게 오래걸려...초고속인데....
DIT_o_
파판하고 블레스도하고 싶은데 ㅁㄴㄹ
sjsjvita
나도 파판에서 앤캐덕질 하고 싶어........................ 화삼: 블레스 할 사람 제아언니: 앙스타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블레스

블레스 가스터 테라 파판 서버 커마 팔라딘 레이드 사실 게임이 캐릭터 _SomeMi_

블레스 가스터 테라 파판 서버 커마 팔라딘 레이드 사실 게임이 캐릭터 cazezero

블레스 가스터 테라 파판 서버 커마 팔라딘 레이드 사실 게임이 캐릭터 asd00479

블레스 가스터 테라 파판 서버 커마 팔라딘 레이드 사실 게임이 캐릭터 newend_bd

블레스 가스터 테라 파판 서버 커마 팔라딘 레이드 사실 게임이 캐릭터 Lusain_Kim

블레스 가스터 테라 파판 서버 커마 팔라딘 레이드 사실 게임이 캐릭터 POloginWER

블레스 가스터 테라 파판 서버 커마 팔라딘 레이드 사실 게임이 캐릭터 RainYuri0907

블레스 가스터 테라 파판 서버 커마 팔라딘 레이드 사실 게임이 캐릭터 AnNa_Fly_

블레스 가스터 테라 파판 서버 커마 팔라딘 레이드 사실 게임이 캐릭터 IFNT_V_0711

블레스 가스터 테라 파판 서버 커마 팔라딘 레이드 사실 게임이 캐릭터 kimC_rago

블레스 가스터 테라 파판 서버 커마 팔라딘 레이드 사실 게임이 캐릭터 IFNT_V_0711

블레스 가스터 테라 파판 서버 커마 팔라딘 레이드 사실 게임이 캐릭터 newend_bd

블레스 가스터 테라 파판 서버 커마 팔라딘 레이드 사실 게임이 캐릭터 foodnjoy

블레스 가스터 테라 파판 서버 커마 팔라딘 레이드 사실 게임이 캐릭터

블레스 가스터 테라 파판 서버 커마 팔라딘 레이드 사실 게임이 캐릭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