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2조 정채연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소녀시대 김도연 만난

Posted by 마리쉐
2016. 2. 12. 13:58 ALL

oyes0713
160212 #프로듀스101 #전소미 #소미 프리뷰❤️
dain_4299
****MV 진짜 최유정언니 전소미 언니 데뷔하자ㅜㅠ
_01_06
아 전소미 버블티먹는거 세계최고귀엽다
Danger_0309
****Mun 저애 딸램 정은우 이수현 전소미 김청하 정채연 골라골라 님:안머거
SejeongAhh
#전소미 #소미 #프로듀스101 소미 귀여워ㅠㅠ 한라봉...? 같은... 여튼 큰 귤 냐미 'ㅁ' /♡
dkdlcka1818
****MV 헐 전소미 김소혜ㅜㅜㅜㅜ♡♡ 별빛 왔어요!!!! 오랜만에 와썹!!!!! 픽미픽미픽미업픽미픽미픽미업!!!! 아아악 이다음이 빅스라니ㅜㅜㅜㅜㅜㅜ엠피디님 짱짱 +인증샷
jeb9926
****MV 전소미 김세정 주결경 데뷔하자!!

전소미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2조 정채연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소녀시대 김도연 만난 HoBamS2JH

From Twitter

mnbright1206
****MV 전소미 조녜ㅜㅜㅜ 진짜 데뷔하자 심지어 오늘 비포도 나오다니.....
mnbright1206
****MV 소미언니 데뷔하자ㅜㅜㅜ 전소미 화이팅!!
dkdlcka1818
****MV 헐 전소미 김소혜ㅜㅜㅜㅜㅜㅜㅜㅜ♡♡ 별빛 왔어요!!!!!!! 오랜만에 와썹!!!!!!!! 픽미픽미픽미업픽미픽미픽미업!!!! 아아악 이다음이 빅스라니ㅜㅜㅜㅜㅜㅜ엠피디님 짱짱
yjayo_o
****MV 전소미 넘 예뻐여...
_01_06
ㅋㅋㅋㅋ아 전소미 ㅋㅋㅋㅋ 비오는거보고 미스트래 ㅋㅋㅋㅋㅋ
BERRYDELI
#프로듀스101 #다만세 #JYP #전소미 소미 미모는 언제나 열일!
uvelysz
#전소미 비오는 거 보고 미스트라고 ㅋㅋㅋ

SejeongAhh
#전소미 소미 진짜 실물 대박 넘 놀래서 말도 안 나왔어
DOOSANGOM_9308
****taeny ㅋㅋㅋ 전소미 식스틴때 별로라 생각했는데 ㅋㅋ 프로듀스 와서 좋긴하더군요 ㅋㅋ
milktaeny
****ANGOM_9308 ㅋㅋㅋㅋㅋ 나더 전소미는 조금호감이야
DOOSANGOM_9308
****taeny 프로듀스요?? 챙겨보는 편은 아니지만 전 허찬미 전소미 좋아합니다 ㅋㅋ 요즘 주결경도 좋던데
OH_MY_JSM
전소미 너무 예뻐 엉엉
JSMX3O9
전소미 ㅠㅠㅠㅠ 보고싶자ㅏ고ㅠㅠㅠㅠ
Leemonkey_H
모야 김주나 전소미 벌써 왔네

전소미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2조 정채연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소녀시대 김도연 만난 sesom309

From Twitter

C131587
헉 나 정수정한테만 치인줄 알았는데 방금 전소미한테도 ㅊㅣ임 게다가 2001년생..??? 소미야 빨리 데뷔하자 난 열여섯살때 뭐했니
OH_MY_LSM
제가 전소미 빠순이라서 세븐틴 덕질 계정임에도 탐라 전소미 언급 많아요 소미 언급 불편하신 분들은 블언블 부탁드려요! #자트
somi_1004_
****UVY 전소미 레알 풀네임 전소미 언니
pr0duce_101
❤️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한혜리 김소혜 ❤️ 🙌🏻 일개 더쿠 부담없이 다가와 주세요 🙌🏻 💕 101 소녀의 꿈을 응원합니다 💕 #프로듀스101
win_d101
💓 박소연 김세정 강미나 김소혜 최유정 김도연 한혜리 전소미 윤서형 💓
vuziiz
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 기준으로 플듀 개인캠 조회수 1 김세정 2 전소미 3 김소혜 4 최유정
MORIMNIGHT
미쳤냐 오늘 금요일임!! 프로듀스 101 하는 날임!!! 투표 👊 전소미 김도연 최유정

glitter_YJ
프로듀스 101 최유정 중심 앓앓 ❤️💛💚💙💜 + 김세정 김도연 정채연 강미나 전소미 유연정 😻 같이 도란도란 얘기하며 소녀들 데뷔 응원하고 싶어요 팔로 후 꼭 멘션 주세욤 🙌🏻 #PRODUCE101 #최유정
mg_tnpr
나근데 여기에 누구한테 투표좀해주세요 못하겟는것이 막...여러분 주결경 투표해주세요...정은우도...강경원 김도연 최유정 전소미 박시연 임나영도...거기에 강미나 유연정 응씨카이까지...<<일케됨 이게 딱 11명이에요 여러붐^^
Youmango_
지하철인디...앞에 남학생들이랑 여학생들이.. 자기는 프듀101 본다고.. 얘는 정채연..얘는 전소미...이러신담...
WOO_sooni
****vW7Sdt4CDde 저 3화보고 아 왜 이렇게 재밌는걸 안봤지???ㅋㅋㅋㅋㅋ막 이랬어요 오늘은 본방을 꼭 볼겁니다...김세정이 전소미를 넘어서 투표 1위를 할지도 궁금해요 ㅋㅋ
qazwsx9990
프로듀스101 Day21 160212 투표완료 투표종료까지 14시간 밖에 안남았ㅠㅠㅠㅠ #권은빈 #이윤서 #전소연 #전소미 #기희현 #최유정
K0114K88
제발 다들 101 2조 소녀시대 개인멀티캠 전소미 정은우 정채연좀 보세요
taxxda
****owhere 전 전소미!!!!

전소미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2조 정채연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소녀시대 김도연 만난 _somimong_

From Twitter

5o6bhxLuz
프로듀스101재방보는데..... 전소미....너모 귀여..어.....,, 진짜.. 기여어... 세정.....도... 좋코...,, 두명... 최애.. 빨리ㅣ데뷔...,, 통장준비되써..,,...
twobom412
****y_11_27 99년생에 예쁜애들진짜 왕많아ㅠ 유정이소현이 예리 전소미.... 죽고싶다..
abcdexo04
전소미 세정 도연 은빈 청하 하고 번외로 소혜한다
annzo_11
임나영 정채연 주결경 전소미 김세정 박시연 최유정 김청하 박혜영 이수현 이해인
6vjDxWojiyVeI0K
헐 전소미 01년생이야??? 미친 내 동생 보다 어려 😳😳
RINQ0X
2월 12일 선발: 강경원 김민경 김설아 김새정 김소혜 니와 시오리 윤서형 전소미 전소연 주결경 허찬미 in: 강경원 김민경 김설아 니와 시오리 전소연 out: 강예빈 유수아 유연정 정은우 정채연
the_story_by
플듀보다가 예뻐서 낙서... #프로듀스101 #PRODUCE101 #전소미 #소미

전소미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2조 정채연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소녀시대 김도연 만난 101_Doyeon

From Twitter

_hogu_L
혼혈계의 투톱 : 전소미 버논
0218KTH_svt
강경원 강시라 유연정 임나영 응씨카이 박가을 박해영 주결경 전소미 고정... 아 맨날 투표하는데 너무많아서 까먹어
OH_MY_LSM
지금 완전 고민 중이야 전소미 생일 서포트를 미룰까
psy4156
#프로듀스101 전소미화이팅🎊🎉🎉꼭데뷔합시다 이번엔💗💃🏻👯
girlcrushduck
제발 프로듀스101 방청가게 해주세요 21일 녹화날 제 생일이에요 생일선물로 귀엽고 사랑스럽고 예뿐 최유정 주결경 전소미 김세정 김형은 보게해주세요ㅠㅅㅠ프듀사랑합니다 #프로듀스101 화이팅💪💪💪
fujii1125
전소미 15살임?? 외국피..ㄷ ㄷ 고이인줄
yjjGJsSjir4V7a4
주결경,전소미,김세정,정채연,최유정 너무좋앟ㅎㅎㅎㅎㅎ 이쁘구노래도잘하고 진짜데뷔했으면💞💞

전소미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2조 정채연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소녀시대 김도연 만난 ADE_XP

From Twitter

_sweetpotato_S2
김세정 전소미 전소미 김세정 많이 좋아해요 데뷔하자 애들아❤️ 2016.02.08~
edr530
죽기 전에 전소미 실물 한번 보고 죽고싶다.
som0309_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ㅈ전소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예뻐 너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S2parkkyung
****eeS2hy 존나ㅏ조아!!!!!!!!! 김세정도 좋고 전소미ㅣ도 좋아 데뷔해라!!!!!!!!!!!!!!!!!!!!!
girlcrushduck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김세정 김형은 응씨카이 정채연 김도연 이해인 김청하 유연정 오 드디어 11명채웠어 투표하고와야지
kwonyb_cos
****_ss 3초 전소미
OH_MY_LSM
전소미 데뷔해.... 넌 이미 준연옌

전소미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2조 정채연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소녀시대 김도연 만난 s_u_ki_da_yo

From Twitter

OH_MY_LSM
****_is_coups 전소미데뷔해
yuza_cha
****6min 어쨋든 갓세정 전소미는 빼박아겠지,,,껄껄
OH_MY_JSM
전소미 예뻐주금
K_RS2A_H
조나 보고 또 봐도 전소미 최고야
K_RS2A_H
조너ㅠㅠㅠㅠㅠㅠ전소미ㅠㅠㅠㅠㅠ미친 개쥬아 ㅠㅠㅠㅠㅠㅠㅠ다만세 직캠 하 미칭 미칭 왜 지금 봄;;;;
cxvwon
프듀 진짜 한 명도 안 빼고 다 조아하는데 그중에서도 💚💛 기희현 정채연 한혜리 플디즈 모두 이해인 전소미 김도연 강시현 김소혜 김세정 김윤지 💙💜 젤 조아해요 취향 안 맞으면 언팔 말고 빠르게 블언블 해 주세요 🐻
x940912x
프로듀스 101 김세정 김소혜 김수현 전소미 주결경 최유정 취향정리 끗

전소미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2조 정채연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소녀시대 김도연 만난 AsepTantan21

From Twitter

_160126
전소미 이미주 박경리 김예림 이지은 이혜리 엄지 김태형 오세훈 김종인 김진환 도경수 변백현 정연 외도ing
Dichten_J
요즘 여기저기서 #프로젝트101 관련 게시글을 보는데, 그 인원수를 놓고 누가 예쁘니, 안 예쁘니 하는걸 보고 있자니 감탄사가 절로 난다. 사람이 누가 누군지 구분이나 가나? '이중에 한명쯤 네 취향이 있겠지'도 이 정도면... 근데 #전소미 짱예쁨.
unniya__
흥하면 전소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개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m0309_
소미 식스틴때 다시 보니깨 주황머리 투톤이 넘 비타민 같꾸,,,, 기여워둡니다ㅠㅠ,, 내 인생의 비타ㅣㄴ,,,,,,전소미,,,,,
_88_04
프듀 내새끼들 투표해주셈ㅠ ㅠ ㅠ 💛 주결경 박시연 김세정 전소미 김다니 💛
kimsohyethelove
프듀101에서일케 데뷔하믄 뎡말 조켔당.... 개취 김소혜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한혜리 주결경 강미나 정채연 김소희 유연정 임나영....사랑둥이들♡♡♡
withborn2beat
프로듀스101 연습생들 모두 힘내셔서 좋은 성적 거두시길 응원할게요!!! 좋은 경험이라 생각하구 힘들어도 힘💕 #프로듀스101 #화이팅 #그중에서도 #전소미 #데뷔하자 #방청 #당첨

전소미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2조 정채연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소녀시대 김도연 만난 Jypsshi0809

From Twitter

_JHzzang
오늘의 투표는 강미나 권은빈 김도연 김세정 김소혜 박가을 박시연 유연정 전소미 정채연 최유정
JeonSomE_4u
#프로듀스101 명량체육대회 비하인드 #전소미 음..소미 박소연? 저사람이랑 잘붙어다니네...음..할많하않..
dukkkkkk2
김세정 김청하 박시연 유연정 전소미 정채연 주결경 최유정 데뷔해 #프로듀스101
MONBROTHER1
****princeT_T ㅋ 너 내 사랑 전쇼미 건들지 말라고 어디서 전소미를 팔아 뒈지고 싶냐 ㄷ
JeonSomE_4u
2조 다만세 팀미션 전소미 직찍 출처:돌리닷컴
Break0fDay
160210 직캠 일대일 아이컨택 2조 전소미 - 다시 만난 세계 #다시만난세계 #프로듀스101 #소미 #전소미
101_47_
최유정 전소미 김세정 정채연 김소혜 <- 고정투표멤 김소희 김청아 이해인 권은빈 김도연 정은우 <-얼빠!

전소미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2조 정채연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소녀시대 김도연 만난 SWEET_SEJEONG

From Twitter

ChaeprinceT_T
****princeT_T ****ROTHER1 통화 안 해 줌, 카톡 이름 항상 이모티콘, 전소미 닮음
bitwool__
최유정 한혜리 김세정 정채연 기희현 전소미 주결경 박시연 김민경 김소혜 정은우 그냥 이러케 뽀블래여
unniya__
전소미 귀여워 납치할거야 😭😭😭
_nat0606_
전소미 혼혈인가?
KAIBH_01140506
****0_4764 릠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박시연 주결경 권은빈 투표해조
DenTicide_
프로듀스 101...? 잘 모르겠고 전소미 굉장히 사랑스럽고 예쁘다
0912_0129
****SUN 님 빨리 프로듀스 투표하셈 전소미 빨리빨리!!!

전소미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2조 정채연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소녀시대 김도연 만난 OH_MY_LSM

From Twitter

19911118S2
****y_chan 그중에서도 전소미 김세정 기희현 제일 좋아해!!!!
s_u_ki_da_yo
****iru_nanase 전소미요 전소미 소미 소미 소미
som_ys
비스트! 정수정! 전소미!
19911118S2
****y_chan 난 참고로 전소미 김세정 정채연 주결경 허찬미 기희현 김도연 강미나 좋아해.
easy16245
11인 전소미 김세정 기희현 정채연 정은우 주결경 한혜리 최유정 김도연 / 젤피 나 플디 나 박소연 이나 이해인 ?
lemon_ew101
📌 기희현 김도연 김세정 윤채경 전소미 ᅠ 정은우 정채연 주결경 최유정 한혜리 허찬미 📌 ᅠᅠᅠᅠ ⬆ 위주로 응원하고 있구요 ⬆ ᅠ프로듀스101 나오는 분들 거의 다 좋아해요 😆 ᅠ선팔 후 멘션주시면 맞팔해드려요..!!
yeonong2
****_ 전소미 진짜 예쁜뎅

전소미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2조 정채연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소녀시대 김도연 만난 JeonSomE_4u

From Twitter

0903_0916
****_V_0711 전소미김세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
yeonong2
****_ 전소미 존예니뮤ㅠㅠㅠㅠㅠㅠㅠ
pinkngreeno1
b 김태형 전정국 박지민 변백현 오세훈 박보검 유기현 민윤기 신호석 김민규 도경수 최우식 부승관 김진환 g 배주현 김세정 최유정 최진리 강슬기 전소미 주결경 김태연 정예린 이지은 임나연 정수정 김예림 손나은
Tulip_blooming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데뷔하자
BAP_Jeeye
****Jeeye 나 두들페이스 내가 혼자서 해봤는데 전소미처럼 됐어 걍 예쁜거 조합해서 넣은고야..
luvsoyeon98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 4명이서 단체 사진이라니ㅠㅠ 행복하다ㅠㅠ소미랑 은빈이랑 쌍소연이들 응원해요 💕 같이 데뷔합시당...❤️ #전소연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은빈 #박소연
ChaeGyungKim
알티 1,2,4 좋다ㅠㅠㅠ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김소혜도 좋음 완전 밑이었는데 10위나 되네? 끈기는 진짜.. 와.. 기희현도 ㄴ좋구

전소미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2조 정채연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소녀시대 김도연 만난 withborn2beat

From Twitter

sjbtobmelody
ㅎ헐 전소미득표율좀봐 오져
fujii1125
전소미 봐라 걍 빈데 그냥 앉는데 ㅋㅋ 성대안좋찬미는 보고 위로가자나
pangchyanSS
****mdl 전소미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황인선 응씨카이 .......☆
pr2ttyduck
****___Love 전소미 김세정 김도연 최유정 박시연 박소연 김소혜 윤채경 정은우
uvegottasoul
오늘의 투표는 김다니/김도연/김세정/김청하/유연정/이수민/임나영/전소미/주결경/최유정/허찬미
Love88Right
101 빠질하느라 정신이 없숨다 전소미 김세정 정채연 데뷔하자아 ㅠㅠㅠㅠㅠㅠ
YeonBoM__
마자 전소미 진짜 짱이라구 님들 전소미하새요 외모 피지컬 음색 가창력 춤 빠지는 거 없쟌

전소미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2조 정채연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소녀시대 김도연 만난 psy4156

From Twitter

VITa_Min_y
전소미 김소혜 김세정 한혜리 김소희.... 혜리빼고 다 11위안인데 투표할 사람 없음 혜리 찌거 주세여ㅜㅠㅠㅠㅠㅠ
101_1127
****1105duck 플레디스 열렬히 아끼는 수니 팔로하구 갑니당>< 전소미, 정채연도 응원하는데 취향 안맞으시면 얘기 해주세욧
YeonBoM__
최유정 주결경 정채연 전소미 유연정 박시연 김청하 김민경 김도연 김나영 권은빈 김세정 한혜리
951230613_SJ
****da0219_ ㅋㅋㅋㅋㅋ내가 기억나는건 전소미,김세정,기희현,김도연,최유정....??아,김소현도ㅎㅅㅎ
dbrud8826
프로듀스 전소미 정채연 친목 응원합니다
peng_48
프듀 내가 원하는 멤바...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정채연 기희현 김청하 주결경 윤서형 김다니 권은빈
hayein_for_all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최유정 전소연 전소미 정채연 정은우 주결경 임나영 박시연...

전소미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2조 정채연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소녀시대 김도연 만난 the_story_by

From Twitter

leecy1115
#프로듀스101 진짜 황인선언니 응원해요! 가족하고 프로듀스 101 맨날 챙겨 보고있어요 황인선. 전소미.전소연.강예빈 언니들 정말 조아요ㅠㅠㅠ♡ 꼭 되게해주세요!
SWEET_SEJEONG
보정 160211 전소미 보정 소미언니 너무 예쁘네요...♥
vuziiz
****w 소미 일뜽 데뷔하자 전소미 데VㅎrZㅏ... ㅜㅜ
Banvazi
오늘의 투표: 청춘뮤직 강시라 젤리피쉬 김세정 레드라인 김소혜 M&H 김청하 플레디스 박시연 2able 박해영 스타쉽 유연정 DSP 윤채경 초록뱀주나 응 씨 카이 JYP 전소미 플레디스 주결경
__gogogo
전소미 오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hecheoyo
프로듀스 원오원에 나오는 전소미 류랑 느낌 비슷ㄹ하다
exolurabbit
11명 예상해보면 전소미 김세정 주결경 최유정 강미나 나머지는 누군지 모르겠...

전소미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2조 정채연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소녀시대 김도연 만난 BERRYDELI

From Twitter

dahae5614
****5692 프로듀스101보고 전소미에치임‥‥
nyong_kdh
투표는 이렇게 #강미나 #권은빈 #기희현 #김세정 #임나영 #전소미 #정은우 #정채연 #주결경 #최유정 #한혜리 이렇게만 데뷔한다면 ㄹ 최강;
5factory_39
전소미 정은우 목소리 사랑할래..
poi1290
****yMeBaby_ 아하 !!! 전소미 너무 예뻐야.. 💕
031011h
헐 전소미 기여워
jazzy_hs
헉 전소미 넘 에뷰다
Goori_1248
전소미 국제시장 나왓어ㅛ네 첨 알음

전소미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2조 정채연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소녀시대 김도연 만난 oyes0713

From Twitter

svt_you
****ang0111 전ㅅㅗㅁㅣ는 열다섯 아님..?
N_eul_P
****l_P JYP 전소미.....! 님들 소미 투표, 후원 부탁드립니다.......!
lodic408
****nous_56 전소미 조녜야 지쨔......8ㅅ8
eylovejy1004
아 이뽀이뽀😚❤❤ #프로듀스101 #강경원 #주결경 #정은우 #강예빈 #임나영 #전소미 #윤채경
Jamii_som
전소미 보고싶다!!!!
RoccaParonda
대장부 전소미
AsepTantan21
Cheerful Jinny ㅋㅋ "****eabde1: 아니 이 사진 진짜 내가 전소미 입덕 할것만 같았을 때 기분이라고

전소미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2조 정채연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소녀시대 김도연 만난 SejeongAhh

From Twitter

somduck
소미 소연이 친목 넘나 바람직하구여....💕 둘이 같이 데뷔 소취ㅠ🙆🙆🙆 #프로듀스101 #전소미 #JYP #로엔 #박소연
abcdeabde1
아니 이 사진 진짜 내가 전소미 입덕 할것만 같았을 때 기분이라고
bts_0718
****_shiny 진짜 데뷔하자 전소미ㅠㅠㅠㅠㅠㅠㅠㅠ 후광이는 나랑 진짜 잘통한다니까💓
firewatersom
전소미 주결경 정은우 표정ㅋㅋ큐ㅠㅠ씹덕킹들ㄹ ㅠㅠㅠ
D7jKg
#프로듀스101 #JYP #소미 #전소미 힘들고 지친 일상에 서비타민이 되어는주는 소미양을 응원 할려 가고 싶습니다 3차 꼭 당첨 되게 도와주세요 ㅠㅠ 프로듀서101 화이팅
SangmiatPR
신혼집이라고 하긴 좀 그렇지만..여튼 집으로 돌아가면 치인트 정주행부터 해야지..주중엔 엄마랑 자니까 월화는 화려한 유혹밖에 볼 수 있는게 없다. 대신 주말엔 신랑이 오니 프로듀스101을 볼수있어 넘나 행복ㅋㅋ 내일 전소미 많이 보여줘..
heju08231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너무 이쁘다 ㅠㅠ 다들 응원해요

전소미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2조 정채연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소녀시대 김도연 만난 dkdlcka1818

From Twitter

6vjDxWojiyVeI0K
전소미 너무 이쁘다 ㅠㅠㅠㅠㅠㅠ 소미 ㅠㅠㅠㅠㅠㅠ
cherryproposeD
전소미 머야 존나예쁘다 덜덜덜
maymuuu503
기희현 김민경 김세정 박시연 전소미 정은우 정채연 주결경 한혜리 남은 1명 누구 찍지...
tabomz
이거뭐지 전소미와 여덟 언니들 인가
ritippo
전소미 김세정 김소혜 김도연 강미나 최유정 임나영 정채연 주결경 권은빈 김청하 김다니 기희현 한혜리 이수현 윤채경
bts_0718
전소미 직캠 진짜 이쁘다 와
BSungSil
****pjZJf1YXlUp 전소미.. 넘나 파워풀해보이는 것...

전소미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2조 정채연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소녀시대 김도연 만난 uvelysz

From Twitter

vrWFpjZJf1YXlUp
****gSil 뭔가 전소미 진짜이쁜거같아요
HONGKONG_PODO
****ampoo 얘 그 프로듀스101 나오는 전소미 욨ㅠㅠ!!!! 아진심넘이뻐요ㅜㅜㅠ 털석!!!
eang_pat
프로듀스 원오원 이쁘고 잘하는 사람들 너무 많아서 글고 이름과 얼굴 인지할 만큼 카메라에 잡히는 사람은 적어서 누굴 좋아할지도 모르겠다. 여튼 플레디스 좀 응원할 삘. 그런 느낌. 전소미는 물론이고.
qazwsx9990
프로듀스101 페북업뎃 명랑체육대회 비하인드 #전소연 #전소미 #이윤서 #기희현
qazwsx9990
프로듀스101 페북업뎃 명랑체육대회 #전소미 #최유정
_withJYJ_
전소미 개이뻐ㅠㅠ
cccuuj
****d0ng2 전소미 대동

전소미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2조 정채연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소녀시대 김도연 만난 SejeongAhh

From Twitter

dalkiVv
****ucegirls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정은우 기희현 정채연 전소미 김도연 최유정 한혜리 좋아하는 수니에요 >^< 프듀덕님들하구 친해지고 시퍼오...다가와 주세요...저 쉬운사라미에오...ㅜㅜ
flyhighzico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최유정 기희현 전소미 주결경 박소연 이 8명은 내가 안고간다 데뷔하자 엉엉😢😢
HONGKONG_PODO
****momm 프로듀스 101 나오는 전소미라그 연습새ㅠㅠ이에욛ㅠㅠㅠㅜㅠ흐읃 넘이뻐서 죽겠슘니다ㅠㅠㅠㅜㅜ
YSJ_OPPA
전소미 머리 하구싶다
uvelysz
> 최유정 김세정 정채연 김청하 권은빈 김도연 전소미 박시연 < 데뷔해라 ~ ~ ~ ~
pinkngreeno1
b 김태형 전정국 박지민 변백현 박찬열 오세훈 박보검 유기현 채형원 민윤기 신호석 김민규 송민호 권순영 g 배주현 김세정 최유정 최진리 강슬기 김다현 전소미 주결경 김태연 정예린 김지연 이지은 황은비 임나연
Funky_Chenvely
프로듀스101 김세정 강미나 전소미 정채연 주결경 김도연 진짜 너무 좋아 ;w; 흥해라 ㅌ

전소미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2조 정채연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소녀시대 김도연 만난 101merryme

From Twitter

YeonBoM__
****ucegirls 정채연 전소미 주결경 최유정 좋아하는 프듀 덕후 연봄입니다! 친해지기 쉬우니까 부담 없이 다가와주세요😊💘 팔로우하시기 전에 메인트윗 한 번만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프로듀스101
hnywgpkcru
소미는 어쩜 이름도 소미야?ㅠㅠㅠㅠㅠ 진짜 존예보스 ㅠㅠㅠㅠㅠㅠㅠㅠ❤ 전소미 예쁜데?
toe_poin
최유정 김도연 김세정 전소미 박시연 전소연 나 벌써 6명이나 정했다. 좋아하는 순서대로 적은거 맞음
somduck
****candy 전소미 눈동자에 퐁당...
somduck
****_somi 전소미 눈동자에 치얼스...!
_19980513
박해영 전소미 조시윤 윤채경 강경원 유연정 김도연 정은우 이해인 주결경
951004__
****O6 결경이 임나영 최유정 전소미 김세정 꼭 뽑아줘...

전소미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2조 정채연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소녀시대 김도연 만난 _somimong_

From Twitter

somduck
전소미 미모에 치어 전소미 눈동자에 치어 나는 주거버료..... #프로듀스101 #전소미 #엠넷은_채널_전소미도_내놔라
_llllOl
내가 생각하는 프로듀스 11명은 정채연 김세정 김나영 김다니 김도연 주결경 김청하 기희현 전소미 정은우 권은빈! 정채연 꼭 데뷔하자ㅜㅜ
honeyeol1123
전소미랑 김세정 ♡_♡
APmtking
김유식 전소미, 김세정 이런 슈퍼 연습생들이야 뭐 알아서 데뷔 잘 할 거니까 괜찮아요. 저희는 11명에 들어가지 못할 연습생들 중에서 디시와 맞는 이미지를 가진 사람이 있을까 찾는 중입니다. 대형 기획사 소속 연예인들도 싫구요.
pinkngreeno1
****waaz 김태형 전정국 박지민 변백현 박찬열 오세훈 박보검 유기현 채형원 배주현 김세정 최유정 최진리 강슬기 김다현 전소미 주결정 박수영입니다
rosecielo2
전소미는 잘 모르겠는데 그냥 아빠가 정말 잘생겼엏음...
mychaes
#프로듀스101 투표는 솔직히 #정채연 #기희현 #김세정 #전소미 #정은우 #박시연 #김소희 #김수현 #한혜리 #주결경 ♡ 사실 한 명은 아직도 못 정했는데... 고민이다

전소미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2조 정채연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소녀시대 김도연 만난 OH_MY_JSM

From Twitter

HW_HN_o3o
****onjiu 전소미
fanjieqiong1998
전소미!!!!!!
ASS06_
****hd 내 발이 조져질 수 있으니 사려야겠다.. 토픽? 재외동포를 위한 한국어 능력 검정 시험을 말하는거니? 프로듀스 원오원에 제왑피 전소미.. 하 너 소미로 외도탈 생각 없니 사랑해줄게;
useful_kh
강미나/김서경/김세정/오서정/유연정/윤채경/응씨카이/임나영/전소미/정채연/주결경 투표함!!!!!!!!! 이제 맨날할게ㅜㅜ
yeon101_S2
#정채연 #김세정 #주결경 #임나영 #박시연 #김소희 #전소미 좋 아 해 요
u__moon_
드뎌 헤더 다만들었다 혹시 만약 없겠지만 헤더 사용하실때 출처 밝혀주시구 사용해주세요~ 로고크롭 2차가공 금지입니다 #최유정 #김도연 #김세정 #전소미 #한혜리 #정채연 #주결경 #프로듀스101
Impeccably_in
김세정 전소미 강미나 최유정 임나영 김나영 주걸경 정은우 유연정 김도연

전소미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2조 정채연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소녀시대 김도연 만난 C131587

From Twitter

toe_poin
프로듀스 101 봄..전소미 얼굴 대단한데? 쟈스민같이 생김. 그리고 김세정이 인기가 많은 이유도 알겠음. 최유정은 픽미에서 센터 맡은거 잘어울림. 그리고 김도연은 그냥 좋음. 응씨카이 귀여워.
arin_0130
전소미 쏘쏘 정은우 굿굿 허찬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봐요 고음이 불안불안해서 내가 못봐주겄스무니다
rinso62
****MV 프로듀스1O1 전소미 데뷔하자
rinso62
****MV 프로듀사 전소미 데뷔하자 ㅜㅜ
flora0627
****MV 프로듀스 101 전소미 이번엔 데뷔했으면 좋겟당 아련 ㅠㅠ
MonstaX_Yeonu
****MV 프로듀스 101 강미나 권은빈 기희현 김나영 김청하 김세정 유연정 전소미 주결경 최유정 한혜리 데뷔하자 하트 ㅠㅠ
MonstaX_Yeonu
****MV 프로듀스 101 강미나 권은빈 기희현 김나영 김청하 김세정 유연정 전소미 주결경 최유정 한혜리 데뷔하자 하트

전소미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2조 정채연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소녀시대 김도연 만난 win_d101

From Twitter

woostaa
전소미 사랑해 🙆🏼
somduck
****du36 전소미ㅠㅠㅠ징쟈ㅠㅠㅠ과거 부자ㅠㅠㅠ
hijiwon33
****MV 내일11시 프로듀스101 전소미 데뷔하자ㅠㅜ!!
OH_MY_LSM
****Y_LSM 혈액형은 O형인데 우리 명호랑 겹치고 전소미랑도 겹친다... 그리고 석민이도 RH- O^^ 본격 끼워맞추기
luv_sehunn
전소미 뭐냐 동갑 맞니 여신이야 개 이뻐ㅠㅠㅠㅠ
only_somi
#소미 #전소미 #somi #식스틴 #sixteen 내 아이도루가 이렇게 아름다운건 영광이에오...............
0110_0108
김도연 김세정 박시연 최유정 전소미 정은우 정채연 주결경 김소희 임나영 김민경

전소미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2조 정채연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소녀시대 김도연 만난 glitter_YJ

From Twitter

101_Doyeon
#김세정 #강미나 #젤리피쉬 #정은우 #플레디스 #전소미 #JYP #프로듀스101 프로필 보정 'ㅅ' 애들이 너무 예뻐서 다 예뿌지 ㅠㅠ
produce_som
프로듀스 101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응원합니다
dsgzdsx
전소미예쁘다
ssookxxx
오늘 처음으로 프로듀스101 투표를 해보았는데 지금까지 내생각에 꼭넣을 애들은 김소혜 김세정 전소미 주결경 유연정 최유정 정채연 정도? 해외 생각하면 결경이 넣어주셔야져 아니 비주얼이 넘나 좋은 것이다 이조합만으로도
MY_INDICES
아 글구 이틀에 한번은 전소미 뽑음
sesom309
익숙한 세상이 왠지 특별하게 네가 날 불러서 전부 아름답게 #전소미 #OhBoy
nanbong_a
전소미 김세정 응씨카이 주결경 존나예쁨......

전소미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2조 정채연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소녀시대 김도연 만난 qazwsx9990

From Twitter

HoBamS2JH
💗전소미💗
xiuqiangs2
사실저여돌얼빤데여.... 주결경 전소미 존나예뻐...........
_bb_hyun_
****ay_ ㄴㄴ갓세정 최유정 전소미 개쩡
DOOBOs
전소미 넘 이쁘고 귀엽다 식스틴에서 태권도하고 떡고가 질문하는데 넘나해맑게 웃던 모습이 안잊혀져
simparu94
내가 미는 프듀101 11명 권은빈 김소희 김시현 김세정 박해영 박가을 박시현 유연정 전소미 정은우 ❤주결경❤
buriando1585
전소미 왜 식스틴 때 내 눈에 별로였지 더 예뻐진것같다 기희현이랑 팀 되기 싫었다고 말하는 게 솔직해보여서 기엽다ㅋㅋㄲㅋ
showemvvhat
정채연, 김세정, 김소혜, 전소미 이름 외웠져

전소미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2조 정채연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소녀시대 김도연 만난 yjjGJsSjir4V7a4

From Twitter

jieun07571127
****jeon__ 언니 팬이에요 ㅜㅜ 진짜 이쁘다 악플신경쓰지마요 언니 데뷔해야죠 ㅜㅜ 사랑해요 전소미 ♥♥♥
YSH_0507
젤리피쉬 연습생 김세정의 ‘아이러니’ 영상은 공개 이틀 만인 오전 9시 50분 조회수 337,672를 기록했다. 투표 1위를 달리고 있는 전소미의 ‘다시 만난 세계’ 영상은 303,598를 나타내고 있다.
KIMYOJUNG9
전소미.... 볼수록 존예인것..
qazwsx9990
프로듀스101 Day20 160211 투표완료 #권은빈 #전소연 #이윤서 #기희현 #전소미 #최유정 #produce101




전소미

전소미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2조 정채연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소녀시대 김도연 만난 _sweetpotato_S2

전소미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2조 정채연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소녀시대 김도연 만난 OH_MY_LSM

전소미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2조 정채연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소녀시대 김도연 만난 OH_MY_JSM

전소미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2조 정채연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소녀시대 김도연 만난 unniya__

전소미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2조 정채연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소녀시대 김도연 만난 101merryme

전소미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2조 정채연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소녀시대 김도연 만난 JeonSomE_4u

전소미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2조 정채연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소녀시대 김도연 만난 Break0fDay

전소미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2조 정채연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소녀시대 김도연 만난 unniya__

전소미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2조 정채연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소녀시대 김도연 만난 som_ys

전소미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2조 정채연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소녀시대 김도연 만난 BAP_Jeeye

전소미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2조 정채연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소녀시대 김도연 만난 luvsoyeon98

전소미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2조 정채연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소녀시대 김도연 만난 ssomiw

전소미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2조 정채연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소녀시대 김도연 만난 dbrud8826

전소미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2조 정채연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소녀시대 김도연 만난 leecy1115

전소미 프로듀스101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2조 정채연 직캠일대일아이컨택 소녀시대 김도연 만난 __gog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