웬디 레드벨벳 아이린 너는 신데렐라보다 슬기 열린음악회 하실 예뻤지 부탁해요 문의

Posted by 마리쉐
2016. 2. 12. 17:12 ALL

Yamo_S2Nagne
****f1 ****Y_WOO_ 어떤노무짜슥들이 우리 웬디를 욕해요...!?!?!?! 식칼스윽
sowpf1
저 현타 개ㅐ쎄게와서 뒷계 앓이다지워서없는데 마퍄끝나고 진짜ㅏ고록팔려고햇ㅅ늗제 아냐 야모님 관캐ㅐ업ㄱ어...덕캐망잇ㅅ어....웬디는분홍똥....헐ㄹ저다녀올게여...
Yamo_S2Nagne
****f1 ㅋㅌㅋㅋ다뇨세요~!~!! 안냐 웬디마니먹어요😊😊😊
_RUBY_WOO_
****f1 엌ㅋㅋㅋㅋㅋㅋ역시 우리 웬디 귀여ㅕ엉!!!!-
soph196
으윽 뤙웬디 너무이쁘다..
__d_ouo
그러고보니 책 새로쓰는 커플 되게많네 서준하루부터 시작해서 우리도그렇고 뤙웬디도그렇고
sowpf1
맞아 뤙이ㅜ웬디를 만나면 둘의ㅣ이야기가 시작되는ㄴ거예요 어떠케 2년 달려 시간아달려라 뤙을 데려와ㅏ줘

웬디 레드벨벳 아이린 너는 신데렐라보다 슬기 열린음악회 하실 예뻤지 부탁해요 문의 AceNo37

From Twitter

resistance905
그러고보니 뤙이랑 웬디 나이차이 몇살이에요?
__d_ouo
진짜개쩔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웬디는 동화를쓰지 왕자님과공주님은 오래오래행복했다는 동화를
Yamo_S2Nagne
****f1 헉 잠자는 숲속의 공주님인가...^^공주님 기다려요 ㅈ진ㅉㅑ 저 문 억지로 열어서 웬디한테 갈거에요😭😭우에엥 저 머냐...진짜 저만 좋아하는줄 알구 항상 뒷계가서 앓이해대고 애들한테 앓이하다 애들이 욕해서 카톡 나한테말하기로 앓이하구..
__d_ouo
아 뤙 되게 꿈속에서 현실에 찌든 느낌의 고록이였는데 웬디 현실에서 포카포카동화속ㄱ세상 느낌의 답록이라 좋음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나 이커플 너무좋ㄷ아 동화속에 남은 뤙이랑 동화에서 나와버린 공주님 웬디
Yamo_S2Nagne
맞아 웃긴데 벼리님 블랙이앓을때 비비듣고 나 웬디 앓을때 비비들음ㅋ ㅋ ㅋ ㅋ ㅋ
Yamo_S2Nagne
****112 ****f1 맞아 웬디가 이뻐^^
Yamo_S2Nagne
****f1 ㅋㅋㅌㅋ ㅋㅋㅋ ㅋ ㅋ ㅋㅋㅋ바보는 못속여요....^^.... 죤 ㅋㅌㅋㅋ아앜ㅋ비빜ㅋㅌㅌㅋㅌㅌㅋㅌㅌㅋ아이시떼루 웬디...아시타니나레바..^^ 쥬르르르륵 바보마자요

Yamo_S2Nagne
****f1 헉 웬디 20살이에요?!?!?!?!?!?!?! 뒤져간다 하 이쁜아....이쁜이 20살되면 꽃다발들고 찾아갈게요ㅠ..ㅠㅜㅠ씨이 일 정리하고 아빠 .. 정리하구...웅.... 꼬오옥 아 웬디 20살되면 짜장이쁘겠죠 아 미챴다
Yamo_S2Nagne
****f1 ㅅ사실 저 웬디 앓이했을때 비비 틀고 앓이했어요...ㅋㅋㅌㅋㅋㅋ아이시떼루...ㅠㅜㅠ 사실 저 움짤에 비비말고 웬디 넣고싶었는데 그럼 병크될것같아서 ㅠㅠ
naiya_PGWT
****y_PGWT 후웅... 당신이 들고온 꽃을 빤히.. ..꼭 화관이 아니어도 괜찮지않을까? 귀찮고... 꽃을 귀에 꽂아주며 자, 웬디 선배님은 이렇게만 해도 충분히 귀엽다고? *언제나 감사해요!
spinel_17
진ㄴ짜웬디맘너무대단하심 대체 몇년묵은 고자를쳤냐...
Yamo_S2Nagne
ㅎㅏ씨 웬디 사랑해!!!!!!!!
paranamile
저도 뤙이랑 웬디 묘한 기류 흐르는 거 보고 혼자 흐뭇해하고 그랬는데...후후
sowpf1
****_S2Nagne 뤙 2년뒤ㅣ에나온다명서요?????2년이면 웬디 20살임!!!!!!!!!!!!!!!저진짜하은이한테열쇠뺏을껄 ㅠ뤙줄껄 ㅠ아니ㅣ뤙이남을줄몰랏어요 우는뤙너무이쁜데헐우는뤙봐야지

웬디 레드벨벳 아이린 너는 신데렐라보다 슬기 열린음악회 하실 예뻤지 부탁해요 문의 wendyss_rv

From Twitter

zz5546
음... 그냥 콜라보로 웬디 슬기 하면안대는건가...? 꼭 남녀 다른그룹이 같이 해야하는건가...?
spinel_17
탐라 건너 웬디맘... ㅈ ㅓ새끼가요....... 커뮤생활 몇년차냐 나보다 오래된 묵은고자야.... 누구신진몰겠지만 정말 대단하시다
boa871401
****dyrv 팔로우 해줘서 고마워요 웬디씨^^~ 스피카 김보아입니다. 우리 친구 합시다
Yamo_S2Nagne
ㅈ저 고록파고 현타와서 두들페이스로 웬디한테 꽃왕관줘야지 ㅎ헤헤헿하고 있었는데 이제 병크 ㅏ냐 초해피
_RUBY_WOO_
전에 야모님봤을ㄹ때 연님이 왜 고록ㄱ안파하길ㄹ래 루님:웬디? 하니까 야모님이 어떠케알ㄹ았냐고 구럣어 분조장
Yamo_S2Nagne
아....웬디 사랑함...
Yamo_S2Nagne
****f1 ㅋㅌㅋㅋ헉 상견례가도돼요???!!?!?!?! 꿈:ㅋㅋ 아버지:ㅋㅋㅋㅋ ㅠㅜㅠㅠㅠㅠㅈ저 웬디 넘 이뻐서...근데 아무리봐도 웬디가 넘넘 아까워서 마음접을ㄹㅏ했는데 웬디가 너무 이뻐서..ㅠ...ㅠㅠ.. 과거의 나를 줘팬다

_RUBY_WOO_
아ㅏ어떠케 뤙웬디추ㅋㅏ해요ㅜㅜ 우리공주님행보카게살아ㅜㅜㅜㅜ뤙이두ㅠㅠㅠㅠ
__d_ouo
****f1 저도 웬디 " 사랑 " 함
__d_ouo
주식왕 뿌듯하다 ^^ 데일시우 서준하루 안셀카뮤 뤙웬디 ←다 투자해서 성공한주식
UnlightWoonight
와 뤙뤙이랑 웬디 고록 답록 짱 예뻐ㅠㅠㅠㅠㅠㅠㅠ
__d_ouo
이게다 웬디가 귀여워서그래 꽃잎 주고싶었어
sowpf1
****_S2Nagne 그거말ㄹ고 내남자한복봐요ㅠㅜㅠㅜㅠ뤙한복입은거 상견례ㅔ올려구그랫나부다???????? 김칫국ㄱ콸콸 저진짜 야모님이 웬디 덕ㄱ캐 웬디 여동생이러실때마다 분조장와ㅏ서우헥저뤙사랄한다구요ㅠ
philips_F
와 개쩐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웬디랑 뤙 이쁜 사랑하세요!!!!! 둘다 넘나 이뻐 ㅠㅠ

웬디 레드벨벳 아이린 너는 신데렐라보다 슬기 열린음악회 하실 예뻤지 부탁해요 문의 xo_windybs

From Twitter

Yamo_S2Nagne
****f1 걔말ㄹ구 웬디봐요 하..진ㅈㅑ.....한복 짜장이뻐서 본계 갤러리 다 채우고싶어ㅛ는데ㅠ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 ㅠㅜㅠ웬디 짜장이쁜데 진쨔 이거 진짜 너무ㅠㅠㅠㅠㅠㅠ이뻐요 미쳤다 진짜 여신;;
__d_ouo
맞관인데!!!!!!맞관인데...나 사실 마지막에 웬디가 꽃잎준거 못봤었거든 그래서 확신을못했는데 꽃잎준거보자마자 머리멍해지면서 ..
gks0917
뤙뤙웬디 축하!!!!!!!!!!! 초면 알티최송합니다 근데 넘 이뻐서 알티해버렸어.............몬테 그렇게!!!!앓이하더니!!!!!!!!!! 추카해!!!!!!!!!!!!!! ****f1
Yamo_S2Nagne
****f1 ㅋㅋㅋ ㅌ ㅌ ㅋ ㅋㅋㅌㅋㄷㄱ딜이..없어서..헤헤.. 파티원:저새끼 헉 저도 웬디사랑해요...웬디 내여자...하.....짱이뻐.....ㅠ..ㅠㅠㅠ
sowpf1
야모님이 씨...덕ㄱ캐라고 웬디짤 올릴때마다 그래 나는ㄴ야 개똥벌레..웬디는 분홍똥..싯팔ㄹ..왜사냐...이랫는데...
GR_JJANG
****cjswp 웬디씨 번호는 나두 알고싶아...
_ssomiK
****dy__ 항공우주과학관을 접수한 - 빽바지 여자 전교 "일짱" 웬디 ,, 남친은 옆 남자고등학교에서 옥상을 접수한 "전교 일짱" 반휘혈 오빠 ,,,

웬디 레드벨벳 아이린 너는 신데렐라보다 슬기 열린음악회 하실 예뻤지 부탁해요 문의 forwayshivel_

From Twitter

bobconi
****dy__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괜차나ㅏ요 웬디님 기엽ㅂ다^^
resistance905
아무튼 뤙웬디 축하해요! 축가는 랩으로 ^오^!
akdlcjswp
****JANG 웬디씨 전화번호도....
sowpf1
아근데 진짜 웬디가 고록받은거맞음???
_546143
웬디언니이뻐요
ansel_InD
헉 축하드려요 ㅜㅜㅜㅜㅜㅜ 너무 예쁘다.....뤙웬디 행쇼하세요!!🎉🎉🎉🎉🎉🎉
apfl_8
으ㅏㅓ어ㅓ어 뤙웬디!!!!!!!!!

웬디 레드벨벳 아이린 너는 신데렐라보다 슬기 열린음악회 하실 예뻤지 부탁해요 문의 jj081895

From Twitter

soph196
미친 뤙이랑 웬디 사겨요?
Luise_PGWT
****y_PGWT 웬디가 잘못 알고 있었나~?뭐? 누가 그랬어?
Luise_PGWT
****y_PGWT 슬리데린은 멋쟁이들이라 그래! 뭐? 웬디가 입는다며!?
rvlvt_yeri
****t_wendy 네 웬디언니😗
Luise_PGWT
****y_PGWT 왜 기분나빠!? 너무하다! 슬리데린이 이기면 웬디가 입어줘?
UNderwater_SS
웬디 사촌언니가 제인이었으면 좋겠다
Jimna_S2
****WENDY 웬디밈......그거 잊어조요....그거 저 아니야.....★

웬디 레드벨벳 아이린 너는 신데렐라보다 슬기 열린음악회 하실 예뻤지 부탁해요 문의 engm_kr

From Twitter

yyk5149
아티움 구 포카팝니다! 엑소!! 카이 백현 시우민 디오 수호 세훈 찬열 레이 타오 첸 조이 슬기 웬디 아이린 종현 키 온유 민호 태민 태연 서현 윤아 유리 수영 써니 효연 티파니 윤호 창민 4호선 한대앞역 직거래 가능합니다 나머지 등기거래!!
Luise_PGWT
****y_PGWT 귀여운 웬디랑 꼭 맞는 완벽한 옷인걸? 웬디만을 위해 만든 옷이 아닐까 싶을 정도로!
Luise_PGWT
****y_PGWT 웬디가 이걸 입을 거라고? 정말 잘 어울리는 옷인걸. 기대할게!
Wanin_Lyon
****105 아앗 저도 슬디 좋아해요! 구사즈 짱짱 최고입니다 ㅠ▽ㅠ 9 저는 슬기웬디랑 아이린웬디가 젤 취향인 것 같아여~~!!! 승와니 오른쪽 흑흑
PI___________TE
피터팬 반타로 팅커벨 카에데 웬디 호즈미 보고싶다 꾸준글
masung_koala
****ball 흐으극흥ㄱ 다시봐도 얀데레 샘 최고네요... 생각해보니 앤톤은 역얀데레일 수 도...? 저번 물약이벤때 얀데레된 웬디의 행동에 약간 당황했지만 꽤 즐겼으니까요 ?? 나중에 샘이 자기한테 집착한다는걸 눈치채면..그때도...네.. 끄덕
mtwarp26
ㅋㅋㅋㅋㅋ아 웬디 나랑 삐까삐까하겠네 핵귀엽다ㅠㅠ

웬디 레드벨벳 아이린 너는 신데렐라보다 슬기 열린음악회 하실 예뻤지 부탁해요 문의 idol_poem

From Twitter

mogibab
웬디가 알피분장하고 깔창깔고다녔는데 아닌척
mogibab
다녤짱커요 웬디가 굽미포 162인뎀
sunny_y0506
✡✡✡ TVXQ윤호_SJ 예송__ SNSD써니__SHINee태민 f x 설리___Red Velvet웬디 EXO카이・타오・경수
neungpyrus
****hrh 치비무님 웬디!!! 애머티스트!!!!! 아니면제앤캐그려주실ㄹ0요 미쳣냐
Jucie73
****kin_comm ㅁㅈ마자ㅜㅜㅜㅜㅜㅠ하젇도 ㅈ하면 ㅁ웬디만하는데ㅌㅌㄱㄱㄱㄷㄱㄷㄱㄱㄱㄲ 투게ㅣㅅ더ㅜㅜㅜㅜㅜㅜ누ㅠ같이ㅣ하구싶었는데ㅣ아까웟ㅜㅜㅜㅜㅜ
XO120408XO
****120408 정답 진짜 애들은 피터팬이고 나는 인간 웬디인데 왜 얼굴은 웬디를 닮지 못 하여서....
fall_into_Ocean
" 그치, 진짜진짜 나쁘지? 그런 가족들한테서 탈출한 기념으로, 난 이만 자러갈게. 나중에 봐, 예쁜 웬디!"

웬디 레드벨벳 아이린 너는 신데렐라보다 슬기 열린음악회 하실 예뻤지 부탁해요 문의 71oct8

From Twitter

100DO_fruit
결국 네버랜드의 피터팬이 되느냐 런던으로 돌아가느냐가 될거같은데,, 웬디는 어디서 만나고 닫힌 창문연출도 잇어야대좋은자살
lovebreathxia
****623 똑똑 저기요 이웬디라고 하는데요 문 열어주세요
_damnyoulove
****i0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웬디씬더렐라 됴입니닼ㅋㅋㅋㅋㅋㅋ그 바로뒤는 수호 그 바로앞은 변백
weendyrv
****71401 안녕하세요 보바 선배님~ㅋㅋ 처는 레드벨벳 의 웬디 입니다^^ followed you already sunbae^^
_151105
****e_Wendy 앗 ㅋㅋㅋ 최애가 구사즈다보니 슬디에 맘이 많이 가는데... 슬린이랑 조이린 말고는 케미돋는 투샷 다 돟아해요 ㅋㅋㅋㅋㅋ 린슬도좋고 조이웬디 완전좋고 조이슬기도좋고.. 리옹님고ㅏ 하나라도 겹칠까 일단 다 던져봄
Ykdenddlwkfl123
****MV 와 진짜 웬디 너무 귀엽고 이쁘다..ㅎㅎ
jumpupmju
****MV 아이린!!! 웬디!!! 슬기!!! 조이!!! 예리!!!!!!!

웬디 레드벨벳 아이린 너는 신데렐라보다 슬기 열린음악회 하실 예뻤지 부탁해요 문의 0112_save

From Twitter

BAPsrh
****MV 웬디언니 이뻐여!!!!!!!!!!!!
yunloveyoungjae
****MV 웬디♡
weendyrv
****yabae 안녕하세요 수지씨! ^^ 처는 레드벨벳 의 웬디 입니다 ^^ 나도 반갑습나다~~♡♡
a_rei00
피터팬에서 변백 목소리 진짜 넘 예쁜 거 아니냐 너는 웬디, 신데렐라보다 예뻤지 여기가 변백 목소리랑 합쳐져서 그 문장과 울림 통째로 너무 좋다.........
Wendy_kimm
헉시 트위터 보지 말고 준비해라 웬디ㅣ...
S2_oOo_S2
♥ 너는 웬디 신데렐라보다 예뻤지♡ ****ccdd_ee ♥
Iron_su_ga
****WENDY 웬디님 타이밍바보...

웬디 레드벨벳 아이린 너는 신데렐라보다 슬기 열린음악회 하실 예뻤지 부탁해요 문의 haru__chun__

From Twitter

dkdleldlke
그럼 전 웬디3
0_96541
저 오늘부터 웬디합니다.
so_se_so
너는 웬디 신데렐라보다 예뽀찌~
jmezzang57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뉴펀들랜드 그거 아닌가요 피터팬에서 웬디 3남매의 보모까지 맡았던 덩치큰 개ㅋㅋㅋㅋㅋㅋㅋㅋㅋ
pupelEpple
애니마스도.. 웬디 계실은 덤..
tana0_0
"웬디, 아기가 태어나서 처음으로 웃으면 말이야, 그 웃음은 천 개의 조각으로 부셔져서 통통 굴러다니는데, 그게 바로 요정이야." #tana_bot
CM__Sein
나는 당신의 웬디일까, 유리병 안에 갇힌 장미꽃일까.

웬디 레드벨벳 아이린 너는 신데렐라보다 슬기 열린음악회 하실 예뻤지 부탁해요 문의 210_305

From Twitter

d_dust45
웬디 존예.....
dnpsel8988
****act 난 당신의 영원한 웬디고 여름이야
xxOwOb
****mT_bling ****ostory 소진누나 ? 웬디누나가 보고싶대여
kiihyuned
#기현 몬사랑하는거 알죠? 100년후에서도 응원할겁니다 ♡ have a good day and smile a lot baby boy~ 너의 웬디~ ****cialMonstaX
hazeneverland
헤헤... 코 쓱! 웬디는 뿌듯해졌다.
17_CCOUPS
****endySW 아 네~ 알겠어요 웬디 누나 ㅎㅎ
9405IO
챈웬디 해주새요

웬디 레드벨벳 아이린 너는 신데렐라보다 슬기 열린음악회 하실 예뻤지 부탁해요 문의 pupelEpple

From Twitter

super12sj
****edaily2 첸 웬디 제발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visomacol
애교 천재 ? 들 사이에 껴서 기싱꿍꼬또같은 ...한 애교를 요구받은 웬디.. 항상 화이팅이다
Wode_Sehun
디오:너는 웬디 신데렐라보다 예뻤지 '_'
Peter_Pan_bot
"응? 아니야! 어젯밤에 웬디 방에는 절대 가지 않았지만, 아아아 아니라고, 내가 아니라고! 으아아아, 때리지마!"
sukinanda
구구절절한 사랑경험 겪은 아픈사랑 고윤하의 늦은후회 vs 어린 감성의 새내기 같은 사랑 웬디의 늦은후회, 후자가 더 좋네
overing_wendy
작은 웬디를 건드리면 아주 주옥되는 거야 *'ㅅ'*
7______2
되게 마이웨이라...... 웬디는 왜 그랬어? 하면 대답은... 웬디니까... 다 그냥 자기가 하고 싶은 대로 이끌리는 대로...... 여태 누군가의 지도 교육 관심 일절 없이 쭈욱 그렇게 살아왔어 그냥 얘는... 그래

웬디 레드벨벳 아이린 너는 신데렐라보다 슬기 열린음악회 하실 예뻤지 부탁해요 문의 MBC_entertain

From Twitter

7______2
웬디…… 웬디는 백지 같은 아이! <- 이걸 스타트로 설정을 잡아간 거라서... 얘의 기초 상식은 뭐지? 어느 것들을 배웠고... 어느 쪽을 특히 모르는 거지... 여기서 되게 혼란스러웠다... 얜 어디까지 알고 있는가 싶어서...
7______2
#자캐는_자기자신을_사랑합니까 플로라 : 사랑해💕 엘리엇 : 관심은 없지만 싫은 건 아님. 이리스 : 내심 자기를 조금 미워하고 있다 웬디 : 생각해본 적도 없고 자각하고 있지도 않아……. 하나비 : 그닥……. 나카아키 : 싫어해. 정말로.
1000x10
****5020 웬디 이케 생김
7______2
****___2 웬디 : 사랑…… 이겠지? 웬디에게 의무란 없어……. 그저 마이웨이일 뿐 😃 하나비 : 사랑일 것 같다……? 의무 30퍼 정도? 나카아키 : 일억이천 의무!!! ㅅㅣ빌라의 개 주제에!!! ?
1000x10
****5020 웬디임. 돈스타브 최고탑 여신임 ㄱㄹ 게다가 캐릭터도 되게 좋음 인기 짱 많아요
yeop_jib_wendy
하고싶은말이 너무 많은데 많아서 못하겠어 응 근데 좋아한다고는 확실하게 말할 수 있다 웬디웬디 좋아해요...
sehunco
너는 웬디 신데렐라보다 예뻤지

웬디 레드벨벳 아이린 너는 신데렐라보다 슬기 열린음악회 하실 예뻤지 부탁해요 문의 so_se_so

From Twitter

sem_0210
웬디 ㄴ ㅏ와라 아까부터 내게 왜이랴
Ybean_DH_b
도란이. 우리 이모. 첫인상은 살짝 무서웠던 거 같아. 까칠한 모습을 봐서 그런가. 근데 알고 보니 귀여움이 아주 많은 이모였고. 웬디 엄청 잘 어울렸지. ****u_b
positivepessim
아 웬디 미쳤어 너무 이뻐 오토매틱이랑 비내추럴같은 컨셉 또 해줘ㅜㅜ
chaamkke
열ㄹ분 레벨 웬디 ...열린음악회 노래들오바요...허각이랑 듀엣한거...최고...
middomito
****iiin_0218 동성 양성을 왜 혐해?..? 사실 사람들 거의 양성애자 아냐?크리스탈언늬 이뽀요!!!웬디언니 날봐요!!!이건 사람의 개성이얌 그 한명이 무시한다고 양성애자 친구가 이성애자가 되는것도 아니자너?? 그런 관종들은 가만히 나둬잉
Dakota_bonbon
안녕, 케빈. 웬디는?
Dicha_twt
헉 웬디님ㅁ이랑 닭고기 두근

웬디 레드벨벳 아이린 너는 신데렐라보다 슬기 열린음악회 하실 예뻤지 부탁해요 문의 rpmm___

From Twitter

dreamlgy
아 맞아. 오늘 홈플러스 갔다가 웬디 옷을 ㄱ발견함ㅋㅋ 안그래도 기분 무지 꿀꿀 했었는데 그거 덕에 기분은 좋았당ㅋㅋ
sem_0210
****y_kimm ㄷ웬디언니가 ㄹ알티한거보고 참을 수 업이 배고파져서 뭔갈 먹을 생각이다 추천해조라
wandd11256
내가 엓오 노래만큼 많이 들은 노래중에 하나는 웬디가 부른 아시나요
sem_0210
****y_kimm 사랑하고 존경하는 웬디님 우리 이러지 맙시다
sem_0210
****y_kimm *그러나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 *셈은 웬디를 한 대 때렸다!
sem_0210
아악 아아아아악 ㄱ웬디언니가 ㅈ날 죽인다 아아아악
PI___________TE
****_________TE 호즈미는 유일하게 반타로에게 현실을 직시시킬수 있는 사람? 카에데는 반쨩이 현실을 직시하면 자신의 존재가 사라질거니까 웬디인 호즈미를 싫어했으면. 처음에는 호즈미도 자신의 세계에 끌어들이려다가 되려 빠져나오게 생긴...

웬디 레드벨벳 아이린 너는 신데렐라보다 슬기 열린음악회 하실 예뻤지 부탁해요 문의 sowpf1

From Twitter

haru__chun__
웬디언니도 자라!
plus_sideF
웬디님 네츄럴 본 아재인데요
PI___________TE
그리고 뭘했다고? 꾸준히 피터팬 반쨩과 팅커벨 카에데, 웬디 호즈미가 보고싶습니다.
W_orolof
****yorsd 살로메: 변신술 수업 때 찻잔이었던 무언가. 어설프게 변한 걸 띨띨이랑 둘이 꽃이라고 가져와서 서로 자기께 더 예쁘다 말해달라고 하퍼 양 팔 잡아끌며 앙앙댐. 가져오지 않았지만 잠배 웬디 꽃이 세젤 완벽하고 예뻤다는 건 안 비밀.
Dicha_twt
****a_twt ?? 웬디님??
plus_sideF
****y_kimm 같이연습해여! 웬디님:????
_27Hyun10
****0730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웬디 귀여워...

웬디 레드벨벳 아이린 너는 신데렐라보다 슬기 열린음악회 하실 예뻤지 부탁해요 문의 Yamo_S2Nagne

From Twitter

hang_bokkku
예쁘게 세련된 인상이라고 느끼는 아이돌 대충 추려보면 라니아 시아, 트와이스 미나, aoa 민아, 레벨 웬디 정도... 승무원상임
hanbi_PGWT
****amon_PGWT ****_PGWT ㅣㅅ▽ / *웬디 오너님 최고다...시나몬 오너님도 최고다아...~ 소근소근
_27Hyun10
****0730_ 웬디보구왓어여 헤헤
Wendy_kimm
웬디님 안 사라졌다
sem_0210
웬디온니가 알티만 하고 사라짐
hanbi_PGWT
****_PGWT ㅣ▽ * 웬디 오너님이 그려주셨어요...~~ 소근
plus_sideF
****y_kimm 아이 멋져~~^^~~!! 웬디님:ㄸㅐ리겟읍니다

웬디 레드벨벳 아이린 너는 신데렐라보다 슬기 열린음악회 하실 예뻤지 부탁해요 문의 naiya_PGWT

From Twitter

mosi_lin
****mebean_96 전 사실ㄹ..당시엔 웬디의 네버랜드라고..있었는데..그거 기다리느라 11월 소년은ㄴ..안샀거든ㄴ요...중고로 샀쪼..^-^..ㅋㅌㅋㅌㅌ그리고 굿즈를 섭렵...ㅎㅋㅋㅎㅋㅎ....후..사고...후회는 안햇ㅅ습니다..개조아
mongurum
****WENDY 웬디님 감사합니다 💕
plus_sideF
****y_kimm ㅌ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 ㅋㅋ웬디님 진심이 느껴졐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ㄱㄱ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ㅋ
hanbi_PGWT
****y_PGWT 웬디의 신나하는 모습에 푸스스 웃어 앗..! 감사합니다.^-^ 사실...화관 보고 이렇게 해보고 싶었어요. 조심스럽게 화관을 받아 웬디의 머리에 씌어준다 ...푸흐..예상대로 무척 잘 어울려요. 예뻐요. 웬디.
Dicha_tw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웬디님 닉ㄱ네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_27Hyun10
****0730_ 헉 웬디님 반가워요....마크오너에요,,,
u_u_0730_
****0730_ 웬디 행나2뛰었다 행나기반은ㄴ처음이였는데 다시 굴려보고싶다

웬디 레드벨벳 아이린 너는 신데렐라보다 슬기 열린음악회 하실 예뻤지 부탁해요 문의 Yamo_S2Nagne

From Twitter

hanbi_PGWT
****e_PGWT 웬디에게 져서 받은..옷이요...하하...
plus_sideF
****y_kimm 아안대 웬디님 늦어버렷어ㅠㅁㅜ.....우앵애ㅐ 담에보ㅓ요;ㅁ;
hanbi_PGWT
****y_PGWT ㄱ..그렇지 않아요...!! 앗 네..!시나몬에게 이쁜 꽃을 받았습니다. 시나몬에게 받은 꽃이 꽂혀있는 꽃병을 보여줘 ...!나이아씨 역시 안목이 있으시네요. 웬디에게 가장 어울릴만한것을 주시다니.음..잠깐 줄 수 있어요?
INheaven_elegy
****IIllI 허어어어엉 웬디총맞았어 총맞았어 묻어버림
Wicked_0923
웬디의 네버랜드 생각난다.. 갑자기 슬퍼진다.... 정말... 안나오는거니....??
__Mosmordre
****__Neverland 그럼 아가씨를 안고, 네버랜드가 아닌 꿈 속으로 안내하고 난 가보도록 할게. 좋은 꿈을 꿔요, 나의 웬디~?
xiurista90_0326
근데 있지 그 피터팬가사 중에 너는 웬디 신데렐라보다 예뻤지 에서 나는 너는 웬디라는 신데렐라보다 예뻤지라고 말하는줄 알았어...나만 그런건가...

웬디 레드벨벳 아이린 너는 신데렐라보다 슬기 열린음악회 하실 예뻤지 부탁해요 문의 sowpf1

From Twitter

__Mosmordre
웬디가 없으니까 난... 팅커벨이 부르는 것 같으니 가볼게?
selvia9916
아이돌 최애 슈주-이특 엑소-시우민 동방신기-유노윤호 비원에이포-신우 에프엑스-빅토리아 레드벨벳-웬디&아이린
iKON_only_BOBBY
****dy__ 네네 감사해요😁 웬디님~ 앞으로 멘션도 자주하고 조금 더 가까워져요❤
wanjeonS2
짤줍하다 나 스스로에게 빡치는 거 : 141018 인천공항 출국 웬디 / 141018 인천공항 웬디 / 141018인천공항웬디 / 141018 인공 웬디 ... 이렇게 만든 폴더가 한 다섯개는 됨 개빡
iKON_only_BOBBY
****dy__ 여기저기 나눔했는데도 자꾸 쌓여갑니다..ㅋㅋㅋㅋ 웬디님 꼭 대구콘 당첨되시길바래요🙏💕
__Mosmordre
****__Neverland 내 그림자를 본 적 있지? 웬디, 네가 가지고 있다고 말해줘... 팅커벨에게 비밀로 하고 왔으니까.
__Mosmordre
웬디, 웬디?

웬디 레드벨벳 아이린 너는 신데렐라보다 슬기 열린음악회 하실 예뻤지 부탁해요 문의 Yamo_S2Nagne

From Twitter

_kangsbaechy
웬디슨
iKON_only_BOBBY
****dy__ 웬디님 ..죄송한데 혹시 이거 10400원 어떻게 만드셨어요? 저는 3개씩 2번주문해서 묶음배송했는데..
yewon0151
3기캐 8남매의 능력 얘네 다모이면 최강이지만 그전에 지네들끼리 싸워서 재능낭비.. 라니아 언니 -얼음 데니스 오빠 -흙 벨-강철or피 딕 남동생 -번개 필립-독 패트릭-물 제니아-치유 웬디-불
heeppang
****dy__ 아구아구..힘들었구나 웬디밈....토닥토닥 여기서 다풀어요 훌훌 털어버려요
saltbel_a
****o5959 리꼬님이 훨씬 더 요정 같으셔요..ㅠㅠㅠㅠ 리꼬님 멘션은 볼 때마다 행복해져요😊😊😊! 저ㅓㅈ저저는 피터팬 할테니까 리꼬님이 팅커벨 하시는 걸로..! 웬디는 없슴다..흐흐흫흐 그나저나 이불 탈탈이라뇨ㅋㅋㅋㅋㅋㅋㅋㅋ아 기여우셔ㅠㅠ♥
radiant_lody
****dy__ 헉 웬디넴 제 얘기 같네여ㅜ... 졀라 공감합니다...
heeppang
****dy__ 헐 웬디밈 저에요?제 얘기가 왜 여기에..

웬디 레드벨벳 아이린 너는 신데렐라보다 슬기 열린음악회 하실 예뻤지 부탁해요 문의 issuedaily2

From Twitter

RV_WendySW
****namjii90 HAPPINESS!! 안녕하세요~ 레드벨벳 손웬디 입니다^^ has done followed you back, Namji sunbae!😁🐹
RV_WendySW
****310b HAPPINESS!! 안녕하세요~ 레드벨벳의 손웬디 입니다~!^^ 맞팔했어요! 좀 늦었지 죄송합니다!
MERCIMINE
어쩌다 듣게 됐는데 웬디 목소리 넘 좋다 달달한데 뭐랄까 특유의 절절함이 잇더.. 76-70=♡도 그렇고..
naiya_PGWT
****y_PGWT 오르치데우스!! 열심히 엮어.. 자. 라이스플라워 꽃말:통통튀는 귀여움 라고...웬디 선배님한테 딱인게 나왔네..! 모양은 이상해도..화관이야. 자-
lovelyz_kel
****endySW 웬디 언니 , 오랜만이에요! 나도 요즘에 스케줄이 없어요 ㅎㅎㅎㅎ
KIMYERIMl
****endy94_ 웬디 언니!
sw_cube
****dy_forever ****umnanda ****1nBlue 린아 웬디 진짜 닮지 않았어요?ㅋㅋㅋㅋㅋ 우래기 원조 스엠상인걸까

웬디 레드벨벳 아이린 너는 신데렐라보다 슬기 열린음악회 하실 예뻤지 부탁해요 문의 gks0917

From Twitter

RV_WendySW
****lyz___Yein HAPPINESS!! 안녕하세요~ 레드벨벳 손웬디 입니다^^ 맞팔했어요 예인씨! 천만에요^^
RV_WendySW
****z_Kei HAPPINESS!! 안녕하세요~ 레드벨벳 손웬디 입니다!!^^ 맞팔했어요~! 늦었지만.... 친구하자 우리! 🐹
RV_WendySW
****COUPS 네! 그럼요!^^ 그냥 웬디 누나 불러도돼!! 넌 95년 맞니? ㅎㅎㅎ 선배님을 편하지 않아요!
sw_cube
****dy_forever ****1nBlue 린대장 좀 좋아했는데 린대장 십년 아래 존똑보스 웬디에 치였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angddo94
웬디가 엄마됐네 - Various Artists - 들어보세요. RATE_LIMIT_EXCEEDED #MelOn 웬디 웬디 고마워요 웬디 웬디이~
sugright1005
****WENDY 웬디밈 그럴일은 업슴미다 ^,,,,,,
seulgi_twt
****yrvltx 웬디야~~ 고마워❤❤❤

웬디 레드벨벳 아이린 너는 신데렐라보다 슬기 열린음악회 하실 예뻤지 부탁해요 문의 d_dust45

From Twitter

heihiie
및인...레벨 수록곡 다 내 취향 덤덤앨범 처음나왔을땡 몰랐는데 미치인느어어 왜 지금에서야 알았지 웬디목소리 넘 좋탸
heeppang
****dy__ 아진짜 웬디밈만나서 맛있는거 사주고싶어요 그 아이스크림 이름ㅈ뭐였지 레인보우 락우..왓?샤베트?암튼 그거요ㅠㅠ
g_ajun2_b
****u_b ㄱ ㄱ ㄱ ㄱ ㄱ 웬디 결경
lovejeeahn
****ndy_bt 웬디언니도여^^♥
210_305
난 손웬디 파란눈금발 사진보면 웬디뽕찬다
my_holiday_is_u
Oh boy에서 웬디 파트 최고 좋아함. 아 진짜 손승완 너무 예쁘더라 목소리도 얼굴도
Yeahminhae
****bangpyon 웬디💙

웬디 레드벨벳 아이린 너는 신데렐라보다 슬기 열린음악회 하실 예뻤지 부탁해요 문의 1000x10

From Twitter

haru__chun__
****y_kimm 이건 웬디쨩거야
Dakota_bonbon
강낭콩 젤리… 는 미안하지만 사양해도 될까? 웬디와 반스가 먹지 말라고 했어. 그러겠다고 약속했으니까.
sugright1005
****WENDY 헐 웬디밈 진지점 찍으셨어.....다메....글어지마여.... 아련
Libellus_vow
메이페리 웬디
BHxxSH
웬디 넘나 이뽀,, 최고이뻐 ㅠㅠ
jin408_exo
말두안돼 종대 웬디 될수만있다면ㅠㅠㅠ
Libellus_vow
야, 페이메리 웬디

웬디 레드벨벳 아이린 너는 신데렐라보다 슬기 열린음악회 하실 예뻤지 부탁해요 문의 yewon0151

From Twitter

tevlevder
나 멍청해서 웬디타운 에스엠 타운 뭐 그런 타운인줄 알았다,, 유에포타운의 타운일 줄 몰랐어,,,,멍충ㅠ
baegikai
미친 첸 웬디 이건 무조건 첸 웬디야 내 차애 최애 레벨최애 #rt
0112_save
****ddd0912 너는 웬디 신데렐라보다 예뻤지
tamasi1048
****taki 맞아ㅏ요ㅠㅠ웬디ㅠㅠ ㅠㅠ헉ㄱ 빌이 안나오ㅓㅆ을때.... 아련 정말행복했죠..^-^…………… 아 맞ㅈ아.. 혹시 타키님 중력이나 어탐에서 따로 파시는 커플링 이라던가 지뢰라던가 있나ㅏ요??
Hongtaki
****si1048 ㅎㅁㄴㄹ뮨우류ㅜㅠㅜㅠㅠㅜㅜㅠㅠㅜㅠㅠㅜㅠㅠㅜㅠㅜㅜㅠㅠ ㅠ ㅠㅠㅜㅠㅠㅜ 우우우 아직 입덕한지 몇일 안되ㅣㅣ서 지금 회차로는 빌도 안나왔다ㅏ구오 우우우우우 디퍼랑 메이블이랑 웬ㄴ디 으 웬디 제여자 으으 웬디맞ㅈ나 ㅜㅜㅜㅜㅜㅠㅜ
sugright1005
****WENDY ...안대...어떻게 잡은 웬디밈잉데...!!!!!!!!!!! 오열
sugright1005
****WENDY 웬디밈두 저한태 빠지셨군아??? 윙크 웬디밈:찰싹

웬디 레드벨벳 아이린 너는 신데렐라보다 슬기 열린음악회 하실 예뻤지 부탁해요 문의 naiya_PGWT

From Twitter

young8_8
****__v ? ... 닌 웬디
TU_B_MVM
****obin_MVM ... 이내 그의 어깨에 얼굴을 파묻었다. ...오, 웬디. 귀여워... 사랑스럽구나, 너무나도 사랑스러워.. 하하... 하... 그래, 그 원피스는 너무 이쁘구나! 오, 나랑 데이트하려고 산 옷이야?
71oct8
아케 웬디는 솔직히 우주존엄이다 소녀로 재해석된 마릴린 먼로 같기도 하고 막 그래
sub_stisute
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스테에서 김희철이 저 부농머리 친구 EH연 닮지 않았어요? 아닌가? 그러고 계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메보 보면서 아이린인가? 아이린 아닐걸요? 웬디일걸요? ㅋㅋㅋㅋㅋㅋ
TU_B_MVM
****obin_MVM 오, 정말 좋아.. 혼자는 싫어.. ...내, 사랑스러운... 아름다웠던 나의 나의 웬디... 웬디.... 갑작스럽게 툭 눈물이 쏟아져나왔다. ..그대가 그대가, 떠나지 않길 빌었어.....
yo_bbu_yo
****dy__ ㅠㅜㅠ헐헐 웬디님이 피터팬님이엇서여???헐쩐다 내손가락이 금손님이랑 소통한다ㅠㅠ합성사랑해여ㅠㅜ
special_hanbin
****dy__ 웬디님ㅁㅠㅠㅠ감기조심해요ㅠㅠ걸리지 말아요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

웬디 레드벨벳 아이린 너는 신데렐라보다 슬기 열린음악회 하실 예뻤지 부탁해요 문의 maml_07

From Twitter

konsoup2
****dy__ 오 웬디언니 17살이여써? 오옹
idol_poem
그저 그대가 좋으니 사랑할 밖에 그저 그대가 사랑스러우니 사랑할 밖에 / 이정하, 사랑하는 이유 #레드벨벳 #웬디
radiant_lody
****dy__ 아이.. 웬디넴 그러시면 안돼요!!!!!!!!!!!!!!!!!! 앙대 앙댑니다 🙇🙇🙇🙇🙇🙇🙇🙇🙇🙇
radiant_lody
****dy__ 웬디넴 저의 절을 받아줍셔... 🙇🙇
Tell_me_Luv
****rab12_ .. 웬디님... ㅠ
nini_tofu
슴 94라인 웬디-슬기-카이-세훈-크리스탈 콜라보 퍼포먼스 무대 보고싶습니다...
b_an5
이런 미친 뽑을 수 없잖아 정국준회 미쳤고 첸웬디 미쳤고 지코소유 미쳤고 민혁문별 미침;;;;; 내 가수들만 투표에 모아넣었니;;;;;

웬디 레드벨벳 아이린 너는 신데렐라보다 슬기 열린음악회 하실 예뻤지 부탁해요 문의 tacoikon

From Twitter

hogok_omona
아맞아 참고로 밑의 두분은 웬디랑 마랴입니다 ㅈㄴ
maml_07
****ENDYme 웬디님 그림 잘 보구 있어여 ....✧*。 넘 무리하지 마시구.. ㅠㅜㅠㅜ
my_mblee
웬디 노래 왤케좋데.. 스에님들 ㅠㅠㅠ
hucaidosa
;;;;;; 존나 아름답다 웬ㄷㅣ
maml_07
****ENDYme 웬디님 피곤하세여ㅠㅠㅜㅠ
BW_BF_BW
어디 유럽에 퇴폐적인 녀성인 웬디가 나오는 린디 팬픽을 보고 싶다...
StoryTeller_WII
아이들은 팅커벨의 안내와 함께, 오른쪽에서 두 번째 별로 날았습니다. 멀어져가는 네버랜드의 숲, 인어의 섬, 인디언 거주지, 후크선장의 배. 반짝이는 네버랜드를 뒤로했어요. 그 뒤로는 오면서 보았던 시계탑, 웬디의 집.

웬디 레드벨벳 아이린 너는 신데렐라보다 슬기 열린음악회 하실 예뻤지 부탁해요 문의 mogibab

From Twitter

gomnight
****dong2 웬디 ㅠㅠ
tacoikon
****ikon ****dy__ 뭔가 웬디님 이미지
bhjdkssh_0408
****_b56 이쁘다 느낌이 웬디닮음...!
StoryTeller_WII
팅커벨이 쓴 웃음을 지으며, 아이들의 위를 날았어요. 아래로, 요정의 가루가 흩날렸지요. 웬디의 집에서 맞았던 그 가루였습니다.
hanbi_PGWT
****amon_PGWT ****y_PGWT * 시나몬 귀여워...웬디 귀여워...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행동대장이라니...8ㅁ8..행동대장은 옆에 시나몬과 웬디가 있어줘서...가능했습니다...ㅠㅁㅜ...사랑해요..둘다
rodtmxjtksxk
안녕히 더는 돌아보지 않을거야 사랑했던 사람과 좇았던 꿈이여 우리들은 다시 걸어나갈 수 있어 움찔움찔대지 마 웬디
4M_hyuena
****endySW 아이구 웬디야~~ 어 웬디더 예뻐요😍

웬디 레드벨벳 아이린 너는 신데렐라보다 슬기 열린음악회 하실 예뻤지 부탁해요 문의 wendyss_rv

From Twitter

popbanao
****ora 오잉 내 웬디도 쪼개져잇어! 뒤가 좀 비어
youngk993
****Seungwan94 안녕하세요, 웬디씨! 저는 DAY6 YoungK 입니다. *bows*
MG_kbot
"웬디.. 설마 네가 이 길드에 올줄이야.."
Tori__ATM
웬디가 좋아보이네요 웬디해야지
Tori__ATM
웬디할까?
R912xS309
****WENDY 네? 웬디님 그럼 토 하실 것 같은.
naeunbae
****YXSOON 우아 우리 웬디 진짜 대박이당~!! 넵 진짜 맛있다ㅏㅏㅏ! 나도 사랑해츄 내 손 시스터~

웬디 레드벨벳 아이린 너는 신데렐라보다 슬기 열린음악회 하실 예뻤지 부탁해요 문의 RV_80105

From Twitter

__d_ouo
****xx 몬떼님이 개쩌는 웬디뉴짤을 그리고있을텐데????????????????
_Elcy
****ts__ ****ting 하드가 WD에 이어 두번째로 뒤진건데 웬디는 배드섹터 생기다 뒤진 반면 헬게이트는 헤드가 한방에 나가버림
Proud_of_VIXX
예림아!!!!!예림아악!!!!ㅠ 이러다가 슬기,,,슬기,,,,,강슬기,,,,,,슬기최고,,,,, 이러다가 아이린,,,아이린 무릎썰,,,,,조녜보스,,, 이러다가 아악 웬디ㅠㅠㅠㅠㅠㅠ노래개짱ㅠㅜㅠ이러다가 조이..조이...음색봐,,,ㅠ
__Jan14th
****JooChoiGo_ 첸웬디조으내요
d__zzle
****y93__ 헉 바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웬디 슬쨩..
empihe7174
****u0016 헉 웬디님 늦어서 죄송합니다 입금 확인되셨어요 감사합니다~!
popbanao
****ora 웬디 치마가 복대가됏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웬디 레드벨벳 아이린 너는 신데렐라보다 슬기 열린음악회 하실 예뻤지 부탁해요 문의

From Twitter

gotbts0613
****_951230 ****edaily2 근데 첸하고 웬디가 더 높네ㅠㅠㅠ
jj081895
****g_Chi 진짜 ㅠㅠ 승완이 웬디란 이름이랑 너무 잘어울려요...넘 예쁘고..ㅠㅠㅠ
haru__chun__
내일 아침에 찍고 여권 신청하고 바로 웬디언니 만나러 고고...
mogibab
****bab 웬디는 가해자인 편이라 그냥 이용당하고 살해당하고 배신당한게 저택에서 처음이자 마지막임... 그리고 얘가 남에게 가한 피해가 더 크지....
thd_tmd
웬디 맘에ㅔ들어..진저라그런가
mtwarp26
****bab 웬디요!




웬디

웬디 레드벨벳 아이린 너는 신데렐라보다 슬기 열린음악회 하실 예뻤지 부탁해요 문의

웬디 레드벨벳 아이린 너는 신데렐라보다 슬기 열린음악회 하실 예뻤지 부탁해요 문의

웬디 레드벨벳 아이린 너는 신데렐라보다 슬기 열린음악회 하실 예뻤지 부탁해요 문의

웬디 레드벨벳 아이린 너는 신데렐라보다 슬기 열린음악회 하실 예뻤지 부탁해요 문의

웬디 레드벨벳 아이린 너는 신데렐라보다 슬기 열린음악회 하실 예뻤지 부탁해요 문의

웬디 레드벨벳 아이린 너는 신데렐라보다 슬기 열린음악회 하실 예뻤지 부탁해요 문의

웬디 레드벨벳 아이린 너는 신데렐라보다 슬기 열린음악회 하실 예뻤지 부탁해요 문의

웬디 레드벨벳 아이린 너는 신데렐라보다 슬기 열린음악회 하실 예뻤지 부탁해요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