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호 리멤버 전쟁 아들의 박성웅 오하영 에이핑크 남궁민 좋은아침 드라마 광팬

Posted by 마리쉐
2016. 2. 12. 17:23 ALL

from_cloud9
박성웅 “유승호, 알고보니 에이핑크 오하영 광팬” 쨍그랑 .................
Rain_moo
유승홐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
KPopRecent
Daum Real-time Search: #1 유승호 오하영 Yoo Seung Ho Oh Hayoung #2 진짜사나이 다현 Real Men Dahyun #kpop #drama #korea
mng_genie
유승호 광팬하지마라
_MinH_bot_
하다가 유승호라니. 내가 형이라니..
hahahah_12
정변의 아이콘 유승호... #발전이_쩐다는걸_보여주는_사진2장
BanHD_b
반하다 " 22살 " 초면 예의는 지키자. DM OPEN , FUB FREE 인장 배우희 + 유승호 고정입니다, 중복 X 이고요 네 말투는 내 말투.

유승호 리멤버 전쟁 아들의 박성웅 오하영 에이핑크 남궁민 좋은아침 드라마 광팬 xxSSJJxx

From Twitter

Bohemian_1988
또 유승호 일부 악개팬들이 또...
tjsdn6474
****aby0127 유승호..?
Kki_Yuu
****i09 네 제가드라마 거의안봤는데 딱하나 열정적으로보게됨 유승호 박성웅 남궁민 나오는데 전 박성웅나와서 보고있는뎅 걍드라마가좋아여
girlgroupzone
Daum Real-time Search: #1 유승호 오하영 Yoo Seung Ho Oh Hayoung #2 진짜사나이 다현 Real Men Dahyun
funkaline
****taa 개념없이 유승호 사진 앞에서 사진을 찍는 건 일반 사람들애겐 찾아볼 수 없는 의외의 행동이죠..
jinichoco99
****tist7 잌ㅋㅋㅋㅋㅋㅋㅋㅋ유승호ㅋㅋㅋㅋㅋㅋㅋ
5_SHIELD
유승홐ㅋㅋ오하영ㅋㅋㅋ군대갓다오더니

jv6men
****ey2515 유승호도 판다야 우와아아아아
emomg222
유승호가 오하영 팬으로서 좋아한다는 게 왜 하영이가 욕먹을 짓이야 ㅋㅋㅋㅋ 생각 없이 댓글 좀 달지마세요 제발 ㅠㅠ
rongtist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승호핑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A18KoreanTV
“진우야.... 남규만을 이기려면 나부터 이겨라.” 오늘밤 리멤버 12회 방송 9:15pm 채널 고정 #Remember #KoreanDrama #KDrama #SonsWar #유승호 #박민영 #남궁민
stylenstar
TV패션 ▷ WHO: 유승호 ▷ WHEN : 2016년 2월 10일 ▷ WHERE: SBS-TV ‘리멤버-아들의 전쟁’ ▷ WHAT : 재킷-'본' BON , 43만 7,000원.
PangPang0813
헐 유승호이상형 우리하영이야ㅋㅋㅋ헐좋겠다
RongCar_
유승호가 오하영좋아한다고 박성웅..?이 말했는데 왜 오하영욕을해?

유승호 리멤버 전쟁 아들의 박성웅 오하영 에이핑크 남궁민 좋은아침 드라마 광팬 Allfam_hb

From Twitter

KJHloveKJN0415
****kick0419 ****kkkkkkkkkk 기자님 유승호 팬이신가 봄 ㅋ
19930817_com
축하축하축하🎉🎊💕👍👍👍👍👍 초초초초생방으로 촬영중인데 기쁜소식으로나마 힘나길!! #유승호 #YooSeungHo #리멤버_아들의전쟁
fujii1125
유승호 오타쿠랍니다!!
_JHzzang
오하영 실검ㅋㅋㅋㅋ유승호 효과 퍄퍄퍄퍋ㄷㄷㄷㄷㄷ
Di_haaa
유승호랑 오프뛰고싶다 뮤뱅 출근길 갔다가 같이 애슐리가고 콘서트 갔다가 술먹으러 가고
dc4walls
****uck 유승호가 좋아해서
8lullul8
유승호 클라스

RiBer_Gain
유승호는 참 불쌍하다 기레기랑 sbs가 싸질러놓은 저런 거에도 공식 입장 내야 하겠지? 지멋대로 오해하고 난리났으니깐?
hihihoho__90
아앀ㅋㅋ 실검에 오하영도 있고 유승호도 있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in9280
****nroof_main ****kohy 유승호 멋있어 ㅠㅠ
Icos_lolo
실검 유승호때문에
bin9280
****nroof_main ****kohy 스브스 아침방송에 유승호 이상형이 오하영이라 언급 ㅋㅋ 그걸 박성웅이 얘기함
yoonbomA
유승호님 하영언니 광팬이라니ㅣ.. 오오오오오오 하영~
Dream9256
****_S2 핳 맨처음에도 유승호때문에봤지...ㅋㅋㅋㅋㅋㅋ지금도 유승호때문에보는즁ㅋㅋㅋㅋㅋ굿모닝!

유승호 리멤버 전쟁 아들의 박성웅 오하영 에이핑크 남궁민 좋은아침 드라마 광팬 dd22ee22dd

From Twitter

rolrol0419
유승호라니...
XSS37CNUssszwdr
****280 유승호... .. ㅠㅠ
bin9280
****7CNUssszwdr 유승호라면...승호라면 ㅠㅠ
under_cc_
친구A: 너 리멤버 아들의 전쟁 봄? 친구B: 친구A: 유승호 졸라 귀엽지 않냐 친구B: ! 친구A: 양초야 너 봤어? 나: 히힉....힉... 박성웅..힣힉ㄴ 친구A,B:
rongkick0419
내동생 유승호
fruit_kjk
하영이가 초록창 실검이길래 뭔가하고 봤더니 유승호가 좋아한다고 방송에 나왔나보구나..
mtj6080
유승호 훌륭하다

유승호 리멤버 전쟁 아들의 박성웅 오하영 에이핑크 남궁민 좋은아침 드라마 광팬 ZENITH_NEWS

From Twitter

Ahgu7
****daya 유승호랑 친구ㅎ
gwandaya
유승호랑 라이벌이네
Timo_Boll_
역시 군대는 유승호도 더쿠화 시키는구나.. ㄷㄷ
Di_haaa
유승호 팬싸 안하냐
DCGGamD
유승호 역시.. 보는눈이 있으시네
Timo_Boll_
유승호 판다 4기 각;
kimjoru
"유승호가 송하영을 자꾸 오하영으로 부르는 거다. 여자 친구냐고 하니까 아니더라. 알고 보니까 에이핑크에 누가 있더라. 에이핑크 오하영 광팬이던 것"이라고 밝혔다.

유승호 리멤버 전쟁 아들의 박성웅 오하영 에이핑크 남궁민 좋은아침 드라마 광팬 Allfam_hb

From Twitter

peplacolsii
유승호 드라마 제목도 리멤버네 직장도 핑덕스러운 씨ㅃ덕수준 ㅋㅋ
TWICE_KUYS
유승호 한테 판다3기 카드 ㅍㅍㅍㅍ 안에 티머니도 만원들어잇음 2만언에팜ㅁㅁㅁ
Spinel_01
유승호가 오하영을 좋아한다고?! 역시 피지컬을...
Di_haaa
유승호 뉴비탄압해도 되냐
peplacolsii
유승호 그래서 판다몇기?
demical
유승호 정도면 인정한다
Mtkeumkang
****g_EJ 유승호와 공통점을 발견하였다 하핳

유승호 리멤버 전쟁 아들의 박성웅 오하영 에이핑크 남궁민 좋은아침 드라마 광팬 light_hyun_56

From Twitter

geedee_nini
리멤버' 유승호 사이다 복수, 시청률 20% 목전 T_____T
btob94104
진짜 유승호 너무좋아ㅠㅠㅠㅠㅠㅠ 서진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배우 유승호 앓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취존부탁😢
ToYou_0419
****kohy 세상에! 리멤버 보는데 하영이라는 분 나와서 계속 그대 생각났는데 유승호 배우님도 그대 광팬이시래! ㅋㅋㅋㅋ 역시 그대의 미모는 온 세상이 알아주는구나👍
yshright23
박성웅은 2월 12일 방송된 SBS '좋은 아침'에서 수목드라마 '리멤버-아들의 전쟁' 이하 리멤버 속 유승호와 브로맨스에 만족스러운 마음을 비쳤다.
lovejoy_choi
유승호 넘나 잘생긴것.....
skyknight28
****aaa ****7 유승호면 허락해주는 거임?
skyknight28
유승호라... 하영이도 팬일듯..

유승호 리멤버 전쟁 아들의 박성웅 오하영 에이핑크 남궁민 좋은아침 드라마 광팬 Nusij

From Twitter

Thanatos_play
****pang123 현실에 잘생긴 사람 있자나요!! 강동원.. 유아인.... 유승호......... 저희 다 같은 세계에서 살아요.. ^^..!
Ahgu7
****aaa 저도뭐...유승호라면.....
ApinkY_O
만우절에 하용팬페 유승호 사진으로 훼이크 할것같다
DC_Dakc
에이핑크는 오하영이지 유승호 핑잘알 인정한다
Gonnyonga
에핑을 쳐도 유승호가 나오고 맘무를 쳐도 유승호가 나와
dj_529
우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승호 오하영 좋아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oominjiae
강제로 핑밍아웃당하시네 유승호 ㅋ

유승호 리멤버 전쟁 아들의 박성웅 오하영 에이핑크 남궁민 좋은아침 드라마 광팬 kents406

From Twitter

bin9280
유승호 근데 존잘임..진짜 잘생겼음
bin9280
****nging0419 유승호는 너무 멋있는데 ㅠㅠ
nerokimm
유승호면 팬이 성공한게 아니고 가수가 성공햇네
SuNam_99
유승호..ㅋㅋ 핑덕인증ㅋㅋ
mr______chu
유승호 별생각 없었는데 핵호감
Pink_Babo
유승호,,,,😁
_pink0818
유승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승호 리멤버 전쟁 아들의 박성웅 오하영 에이핑크 남궁민 좋은아침 드라마 광팬 _sulitude

From Twitter

Gonnyonga
유승호면 괜찮아
0324Rab
ㅋㅋㅋㅋ 지금 좋은아침에서 리멤버 관련해서 인터뷰 나오는데 ㅋㅋㅋㅋㅋㅋ 배우들 인터뷰 재밌어 ㅋㅋㅋㅋㅋㅋㅋ 유승호 좀 더 보여줘 8ㅅ8!
Gonnyonga
하영아 배우 유승호 님이 너 광팬이래 ****kohy
jinak2001
****kohy 티비보다가 봤는데 유승호님이 팬이래요!! 하영님의 미모를 알아보셨나봐요ㅋㅋ +sbs 좋은아침이라는 프로그램이에요
Dear_NamJoo
안녕하세요 유승호님 고등학교선배입니다 나이차이많이나서 모르는사이인건 함정
with_rong
핑덕중 최대어 등장인가.. 유승호라니..
with_rong
****kohy 유승호군이 너의 왕팬이라고 한다... 대박...

유승호 리멤버 전쟁 아들의 박성웅 오하영 에이핑크 남궁민 좋은아침 드라마 광팬 sanime121

From Twitter

6675397aa
아 유승호 오하영 광팬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
hkkkkkkkkkkkkk
헐ㅋㅋㅋㅋㅋㅋ 유승호가 하영이광팬이래ㅋㅋㅋㅋㅋㅋㅋ대박
sanime121
유승호 존멋이다 ㅋㅋ병원에서 딱 이드라마 하네
T_cy_T
어느 순간부터 리멤버 볼때 줄거리 안보고 유승호보고있음. 정확히 말하면 박성웅과 유승호, 남궁민과 유승호를 보고있음. 겁나 예쁘신 승호는 남남캐미 작렬해..덩치차이 작렬해...혼자 께이드라마보고있는 착각듬
LUFPPazv7I9Ybtc
리멤버 잘보고있어요~~^^너무재미있고 저는 드라마속에서도어디서도 무조건 박민영님과 유승호님 편입니다~~^^♡
kazekaze1993
같은 작품에 나오는게 아니라 그냥 최애 배우들입니다.. 이름은 변요한 유승호 참 이쁘죠?
imchangssi
♡ 유승호 언니 ♡

유승호 리멤버 전쟁 아들의 박성웅 오하영 에이핑크 남궁민 좋은아침 드라마 광팬 newstown1

From Twitter

xxSSJJxx
유승호 멋있다 정말..
xxSSJJxx
유승호 이 존잘남신님이 좋아 죽을것 같다고 전해라
22081996q
유승호 너무잘생겨서말도안돼ㅜㅜㅜㅠㅠ
middomito
****omito 무쌍일때 유승호 닮음.☆.☆
bomppang
갤러리가 유승호로 가득 참ㅋㅋㅋ
_sulitude
리멤버 아들의 전쟁 E18 서진우 박동호 #유승호 #박성웅 유일하게 나를 믿어주는 사람, 이 싸늘한 법정에서 나 대신 인생 걸고 싸워주는 사람, 그게 진짜 좋은 변호사였던 것 같다.
HSangHyuk_0524
****gHyuk_0524 그리고 미친 여자냔들이 남자애 한명 보고 유승호씨 닮았대..미쳤나 어디서 후

유승호 리멤버 전쟁 아들의 박성웅 오하영 에이핑크 남궁민 좋은아침 드라마 광팬 TheKukminDaily

From Twitter

_sulitude
리멤버 아들의 전쟁 E18 서진우 #유승호 리멤버 끝나면 이제 어디서 우리 진우 보져ㅠㅠㅠㅠㅠ
nrlizhrzk
Ok last one hahaha 당신은 너무 잘생겼어, 너무 귀여워요 ㅠㅠ 사랑해 유승호 오빠 ㅋㅋ 💞☺
naggamurasang
저 아저씨가 갑동이 임을 잊지 말자. 유승호 말고...
shieyeon2__
I love these two so much 💖 유승호 and 박지연
yunskor
****h 리멤버 걍 유승호가 캡..
seokjinhaeun
****gaeun0613 개공 격공..유승호 마이승호..눈빛 진짜..후하후하 근데 오늘 박민영과.....
bts_gaeun0613
****jinhaeun ......리멤버 넘나조흔것 유승호 넘나조흔것

유승호 리멤버 전쟁 아들의 박성웅 오하영 에이핑크 남궁민 좋은아침 드라마 광팬 Rain_moo

From Twitter

MonstaX_hw
유승호로 힐링한다
bomppang
그리고 기억 얽혀서 고등학생으로 되돌아왔을 때의 진우 눈빛이 너무 그때랑 똑같아서ㅠㅠㅠㅠ 보고 있기 힘들다… 유승호 연기 갑 진짜
earlytime_
박성웅-유승호 케미 장난아니햐...
Kimsj1022
리멤버 유승호랑 박동호 왜케 짠내나는지ㅠㅠㅠㅠㅠㅠㅠㅠ
seokjinhaeun
****yme_suga 맞아 대표적으로 유승호 유승호 유승호..그다음모르겟다
ciotsoo
리멤버 유승호 땜에 본거 같은데 볼수록 자꾸 박성웅에게 더 호감이 감
S0_0SJJ
와 유승호등장하는거바

유승호 리멤버 전쟁 아들의 박성웅 오하영 에이핑크 남궁민 좋은아침 드라마 광팬 newsfactv

From Twitter

winnerannie
유승호는 아직 연상녀랑 어울리는 분위기는 아닌 것 같다. 여리여리하고 얼굴작고 청순한 분위기의 연하나 또래 배우랑 어울릴 듯. 어릴 때 사극에서 박보영이랑 케미는 괜찮았다. 갑자기 느끼한 성인연기로 가지말고, 임수정처럼 자연스럽게 넘어갔으면.
seokjinhaeun
****yme_suga 엄마가 유승호 잘컸대..눈이 너무 이쁘다 그럼..ㅎㅎ
hahahah_12
****hah_12 청률 집계되는 가정도 아니라 시청률에 보탬이 된적도없고... 그래도 유승호 이름석자 종종 검색해주고 어이없게 까이는거 목격하면 키배정도는 뜰수있는 잉여력은 있어여 어빠ㅠㅠ 이게 배우한테 다 대중성인거져...
BanHD_b
****H2 리멤버! 핵 발암인데 다음주에 끝나.. 유승호 보겠다고 보는데, 스토리 너무 짜증
treestar0208
****hfl2020 내가 예고 볼때부터 유승호의잘생김에 반해 1화부터 쭉 봤는데.....아쉬워ㅓ...
motombleu
****_RL 유승호는 내 거야 유승호짱
jamong_27
리멤버에서 18화만에 여주가 남주한테 고백하고 키스하는데 남주 혀가ㅋㄱㅋㅋㅋ유승호 그런애였어?ㅋㅋㅋㄱㄱ 혀가 아주 우오ㅋㅋㅋ

유승호 리멤버 전쟁 아들의 박성웅 오하영 에이핑크 남궁민 좋은아침 드라마 광팬 KPopRecent

From Twitter

vemellody
세상에 😍 #유승호
jamong_27
유승호 혀 잘돌아가네
i_am_rachellee
****ish0211 보고싶다볼때 박유천땜에 본거라 유승호 부분 스킵 ㅋㅋㅋ 그때 나 그 드라마 거의 안봤음 유천이 나왔는데도 ㅋㅋㅋㅋ
catfish0211
****_rachellee 읭? 소지섭 유령 재밌고 유승호 보고싶다 재밌게 봐서ㅋㅋㅋ 둘다 좋음.. 전 다크한게 좋아소 ㅎㅎㅎ
i_am_rachellee
****ish0211 유승호 소지섭 라인 믿고 안봐 ㅋㅋㅋㅋ 나에게 반전은 소지섭 공효진이랑 나온거 유일하게 봄 둘다 인상이 서운하잖아 배역이 다크해
okkjs13
****zBv2VqA63EQ 유승호마지막대사ㅋㅋㅋ
catfish0211
****_rachellee 유승호 나오는데 왜 안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승호 리멤버 전쟁 아들의 박성웅 오하영 에이핑크 남궁민 좋은아침 드라마 광팬 mng_genie

From Twitter

i_am_rachellee
****ish0211 유승호 나와서.. 안봤는데 ㅜㅜ
niel_816_
****117 ㅋㅋㅋㅋㅋ드디어터졌어 근데유승호넘나불쌍 ㅠㅠ
yhamatsu2
****h25 그..유승호? 나오는 그건가요??
jo_hobbit
****_HOYA 놋북부시곢 ㅋㅋ ㄲ ㅋㄲ ㅋㅋㅋㅋ유승호랑 대화할때 좀 귀여웠어요 ㅋㅋㅋㅋㅋ
kents406
내가 너의 기억이 되어줄게 #리멤버 #유승호
zamongman47
유승호................................좋.....네
J_____HS
****in13000418 리멤버하면 유승호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핑노래가사가 귓가에 윙윙

유승호 리멤버 전쟁 아들의 박성웅 오하영 에이핑크 남궁민 좋은아침 드라마 광팬 hahahah_12

From Twitter

Qmfdlf0326
****z1 ****lf0326 리멤버 드라마 ㅋ.ㅋ.ㅋ.ㅋ.ㅋ.ㅋ.ㅋ.ㅋ. 박성웅박변과...ㅅ유승호...서변...
_C6H6
아미친 유승호 키스씬진짜 미쳤나봐
shex0408
다리가 너무 아프다 춥다 유승호 잘생겨따 :겨땀
View_RL
****mbleu 유승호를 봐야지 유승호 만세
chiefyoo_
난 드라마에 으레 있는 러브라인에 크게 반대하는 편은 아니지만 리멤버에서 박민영이랑 유승호랑 왜 저렇게 엮이는지에 대해서는 단 하나도 이해할 생각이 없다. 몰입 확깨네 진짜 ㅋㅋㅋ
Jihae_616
유승호 알츠하이머나 어떻게 좀 해라 제발
wooccc0614
리멤버!! 왜 키스신 필요한 겁니꽈!!!!!!!!!!!!!!!!!!!!!!!!!!!!!!!!!!!!!!!!!!!!!!!유승호 오빠!!!!!! 왜!!!!

유승호 리멤버 전쟁 아들의 박성웅 오하영 에이핑크 남궁민 좋은아침 드라마 광팬 55dltnsdhr

From Twitter

o3o_B506
유승호 키스신이라니 작가 할복해라
Cinderella_RH
****oy_Y ㅋㅋㅋ아니욬ㅋㅋ 리멤버요 ....ㅎㅎ 유승호 요 ㅋㅋㅋㅋㅋ
whyarethey_9294
드디어 유승호 키스했네..ㅎㅎ
geniousmk12
유승호가 벌써 커서 키스도하구....
Dal_MBY
근데 정말 극중 유승호랑 박민영 너무 안 어울려...... 뭔가 막 간질거림도 없고 케미도 없거...
blueberry_1013
****1X103 그런가ㅎㅎ그나저나 유승호 왜이리 잘생겼니...
Ner_enstar
크으 유승호 잘섕겼다

유승호 리멤버 전쟁 아들의 박성웅 오하영 에이핑크 남궁민 좋은아침 드라마 광팬 mtnnews

From Twitter

catfish0211
유승호는 맨날 누나들한테 너래ㅋㅋㅋ 드라마마다 ㅋㅋ
narinaranaring
리멤버는 확실히 진우말고 인아나 동호도 진주인공들인것같당 무엇보다 유승호랑 박성웅이랑 남궁민이 너무 연기 개잘ㅋㅋㅋㅋㅋ해...
dalcom_3_
일닼 유승호랑 박민영이 너무 안 어울리는데 럾톨 보기 싫다
julia8472
와 유승호...개잘생겻다
RWBY___
****o_ya 유승호 나오는거?
dalcom_3_
유승호 눈썹 제일 잘생겼어
_920920
유승호 시무룩한 표정 너무 귀엽네

유승호 리멤버 전쟁 아들의 박성웅 오하영 에이핑크 남궁민 좋은아침 드라마 광팬 mtnnews

From Twitter

aintyour2mo
오늘에서야 비로소 유승호 잘생긴거 인졍
Nusij
오늘의 짱남은 우리지누 보면서 풀어야게따... 유승호 언제 이렇게 컸냐 저 코밑 푸른 수염자국 뭐니 남자네 허헐
HIUNNIE
헉 유승호 수염 올라오ㅓ쪄
5_SHIELD
유승호 잘생겨또 방방
rima1904
개연성 같은 건 이미 오래 전에 안드로메다로 날아갔지만 그 와중에도 유승호는 어쩜 저런 얼굴인지. 아, 근데 이번 감기 정말 너무 너무 힘들다. 약도 안 듣네...
VIXXchoi
리멤버 존잼👍 유승호랑 남궁민 연기👍
light_hyun_56
혼자만의 여유.☆ 그와중에 리멤버 존잼 유승호 존잘 입니다😌👍 여러분!!!! 리멤버를보세여!!!!!!

유승호 리멤버 전쟁 아들의 박성웅 오하영 에이핑크 남궁민 좋은아침 드라마 광팬 tjsdn6474

From Twitter

LIME_BB06
허따.. 유승호 잘생겼네..
exosje0408
****0302 웅 유승호 존잘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
920921_940412_
****ekhyun 옹 유승호나오는거 ?? 나눈 손편지쓰고이써
healing91
유승호 진짜 잘컷어ㅠㅠㅠㅠㅠㅠㅠ엉엉
heavenly_chloe
유승호 잘생겼다........
light_hyun_56
와 유승호 쩔어 유후
07070S2
유승호 웃는거 심ㅂ장마비수줌이다

유승호 리멤버 전쟁 아들의 박성웅 오하영 에이핑크 남궁민 좋은아침 드라마 광팬 jv6men

From Twitter

ATT_exo
유승호 존멋!
monamomo_6
하 유승호멋쪄
narinaranaring
박성웅 하ㅏ...정말 최고 유승호 핵최고. .그냥 다조아....똘끼 충만한 남궁민도 채ㅐ고...
BellerPJ
핸드폰 하다 티비를 봤더니 고대로 유승호에 크게 치여버렷다
JK901X103
****230_1218 ****berry_1013 유승호존잘뀨우ㅜㅠㅠ
hirit_77
분명 유승호인데 왤케 유승호 안같지
chennyflower_21
유승호 목소리 넘 조아...

유승호 리멤버 전쟁 아들의 박성웅 오하영 에이핑크 남궁민 좋은아침 드라마 광팬 rongtist7

From Twitter

blueberry_1013
****1X103 ****230_1218 끼야악 유승호보러 갈꾸야
jyj0718
****ng_exo408 아항 유승호 나오는고!???
0716kw
리멤버ㅠㅠㅠㅠㅠ 유승호.....😭😭😭😭😭😭
bbb5342
리멤버한다!!!! 진우 행복하게 해주세요ㅜㅜ 사이다 드링킹 원츄!! #유승호
petal_boy
****asi0630nnn 유승호오빠같은ㅅ여진구오빠같은ㅅ그런존재죠ㅅㄱ👍🏻
Eng_ga925
****tey 그거재밌엉? 그거마지막으로본게 유승호가 기억잃고아빠기다리는데 박민영이그거보고우는거였나...
marryme_suga
****jinhaeun 대쎠 유승호 볼래😍

유승호 리멤버 전쟁 아들의 박성웅 오하영 에이핑크 남궁민 좋은아침 드라마 광팬 LA18KoreanTV

From Twitter

Naem__ttu
박유천 유승호는 ㄹ 내 이상형ㅠㅠ엉엉 형들 같이 나온 드라마 보고싶다는 그냥 말이 필요X
Naem__ttu
가끔 실친아이들이 내 본진이 도대체 어디냐고 묻는데 음 나도 몰라 ? 굳이 말하자면 난 배우를 말할거야 한지민 유승호 그리고 좀 애매한 위치인 박유천
gs03137
****__mona ' ' 그치만 우현이는 신경을 쓸텐데... 걱정된다구... 둘이서 처음 만났을 땐 사격부 강신우까지 셋 다 유승호 인장이라 얼굴이 똑같아서 신우로 착각하겠지만 점점 마음 열고 먼저 다가갈거에요!
cmzl15_juship
****er_wulryo 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 아이언2이전에는 유승호가 광고 햇었던....베가s5...였나...이젠 이름도 잘 생각안나네욬ㅋ그아이였어욬ㅋ 베가인생
tob_mel
****krhong 맞아ㅋㅋㅋㅋ자꾸중요한순간에 기억잃어서 유승호라도 진우한대때리고싶닼ㅋㅋㅋ
JinLalla
****rik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아요 잘생기면 다 오빠고 멋있으면 다 언니예요 유승호한테 승호오빠 저는 오빠의 고양이에요 야옹 이 난리 치다가 제 동생보다도 어려서 충격받았어요..
Nyaarik
****alla 왈칵 그런게 어딨어요! 잘생기면 다 오빠라는 말도 있잖아요.ㅠㅠ 저는 유승호 오빠라고 뻔뻔하게...

유승호 리멤버 전쟁 아들의 박성웅 오하영 에이핑크 남궁민 좋은아침 드라마 광팬 19930817_com

From Twitter

ReSwitch
작가는 유승호한테 무슨 억한 심정 있는거야....스토리가..
baek1234u
와 유승호 집으로..랑 마음이 할때 보다가 지금보니까 되게 새롭다!
baek1234u
****tningy02 ㅋㄱㅋㅋㄱㅋㅋ잌ㅋㅋㅋㅋㅋㄱㅋㅋ유승호 닮았어요??이거 영광이네요!!!리멤버...본적은 없지만 음음 느낌알기위해 한번 봐야겠군요 집으로....랑 마음이 할때...어린 유승호밖에 기억안나는ㅋㅋㄱ....아 수미칩광고할때..??
Rgye_public
유승호면 됨 박성웅이면 됨 엄홍식이면 됨 강동원이면 됨 #나를_치는_방법
0c442e114489450
버건디 등 컬러풀한 코트를 덧입으며 화려한 망나니 재벌 악역을 ‘딱’ 표현해낸다. - 양윤정의 패션을 부탁해 / 슈트의 전쟁, 승자는 유승호
BanHD_b
****re ㅋㅋㅋㅋ나 지금 나인뮤지스 아닌데! 내가 안 하니까 경리가 늘어났다한다... 😥 경리 부심 유승호 부심 저죠. ?
Allfam_hb
****id_ 러블리즈 🚨미주🚨케이🚨수정🚨 트와이스 🚨채영🚨쯔위🚨 🚨다현🚨정연🚨 갓세븐 🚨영재🚨누나가 대환영이다 인마 ^^👏👏👏 배우 🚨이유비🚨변요한🚨홍종현🚨유승호🚨이성경🚨 jkkkadl

유승호 리멤버 전쟁 아들의 박성웅 오하영 에이핑크 남궁민 좋은아침 드라마 광팬 fujii1125

From Twitter

Allfam_hb
****TS 제발 와주세요 배우님덜 🚨이유비🚨🚨변요한🚨 🚨유승호🚨🚨이성경🚨 트와이스 🚨쯔위🚨🚨정연🚨 🚨다현🚨🚨채영🚨 러블리즈 🚨수정🚨미주🚨 몬엑 🚨형원🚨민혁🚨 jkkkadl
miinayours
유승호
risupekr
엄마가 뜬금없이 리멤버 요즘 전개 얘기하면서 드라마인데도 내가 다 속상하고 유승호 넘 불쌍하다고...ㅋㅋㅋㅋ큐ㅠㅠㅠㅠ
forsythiajin
****8_noel ****ghwantaek8 엏. 울엄마는 유승호를 크게 앓고 있지... 나만보면 유승호같은 사위 데려오라고 한다. 엄마 미안. 불가능함...
_1988_noel
****ythiajin ****ghwantaek8 아 가만 생각해보니 나 유승호를 그렇게 크게 앓지를 않는거같아
forsythiajin
****8_noel ****ghwantaek8 갬쟈언니 리멤버 보새오. 재밌어요. 유승호랑 박성웅이랑 개짱이야
bbangddugi
아미친 이게 일년만인가 존나 유승호어빠가 전나멋져요..

유승호 리멤버 전쟁 아들의 박성웅 오하영 에이핑크 남궁민 좋은아침 드라마 광팬 all_access_kpop

From Twitter

lightningy02
****1234u 1. 범찾 남현오 오너님!! 현오 귀엽고 잘생겼어요ㅠㅠㅠ 제 갠적인 생각이지만 현오 리멤버에 나오는 유승호 닮았어요!! 진짜... 뭔가 부드러운 인상의 이미지가 비슷하달까....? 엄마가 보길래 따라보는데 유승호 나오자마자 아앗!
SEULGI_9494
****_221w ****seum 헤엑 저도 현우 근데 유승호가넘잘생겨서ㅠㅅㅠ
xxSSJJxx
꿈에서 분명 애기 유승호 봤는데 잘 기억이 안나ㅠㅠ 오늘도 꿈에서 유승호 보고싶다. 잠자기 전에 유승호 계속 보고 자면 또 볼수 있겠지!
xxSSJJxx
유승호 진짜 너무 잘생긴거 아니야?? ㅠㅠㅠㅠ 이땐 몇살때일까.. ㅠㅠㅠ 이때 드라마좀 많이 찍지.. 지금부터라도 많이 좀 찍어 주라 보고보고 또 보자
peck_new
죄송합니다...유승호씨 의문의 1패.... 엄한데 욕해서 죄송합니다...당신은 제주항공 홍보모델이 아니엇군요...
lemony_1994
아 진심 유승호 정말 SNS 했으면 좋겠다ㅠㅠ 두고두고 아쉽당 ㅜㅜ
dalgona1234
****ona1234 01. 눈썹이 짙은사람 : 왠지 모르게 눈썹짙은사람 멋있음 짱구눈썹일수록 더 좋아함 ㅋㅋ 약간 보면 연예인중 유승호도 좋아하는편인데 눈썹이 bbb 내가 모나리자여서 그런가봄.

유승호 리멤버 전쟁 아들의 박성웅 오하영 에이핑크 남궁민 좋은아침 드라마 광팬 woongmate

From Twitter

gartenvonlicht
유승호 왤케 느끼해졌지..
xxSSJJxx
최근에 유승호 팬이 된 내가 볼때 유승호 얼굴 리즈 순서는 1,공부의 신, 2,보고 싶다,3,프로포즈 대작전, 4.욕망의 불꽃, 5. 무사백동수 유승호 너무 잘생겼다ㅠㅠ
xxSSJJxx
아 젠장 이건 또 머야.. 언제 EXID 정화랑 키스신을 찍었어? 유승호 키스신 왜이렇게 매력적이냐.. 키스 한거야 안한거야..ㅠㅠㅠ
xxSSJJxx
하.. 유승호 미친미모 ㅠㅠ 존잘이다.. 너무 설레ㅠㅠ
s_ring25
아까 영화보는데 유승호칼찔릴땐 허엉..하며 보고 멍뭉이 찔릴땐 소리지르면서 글썽글썽하는 나를 보며 순간 정체성에 혼란이왔다
V___AMGS
유승호 지쟈 잘생겼는데 넘나 예쁘다는것,, 되게 오묘하다 몬가 유승호는 사극이 정말 잘어울려요 장발 최고
V___AMGS
정우성 유승호 영화찍어주라 병으로 아내를 잃고 어린 딸과 함께사는 유부남 정우성과 가정학대에 시달려 마음의 상처를 애써 감추며 자신을 구석으로 내몰아가던 소년 유승호,, 종류는 다르지만 지울 수 없는 상처가 있는 두 사람의 이야기ㅜㅜ

유승호 리멤버 전쟁 아들의 박성웅 오하영 에이핑크 남궁민 좋은아침 드라마 광팬 btob94104

From Twitter

Ee2den
****uJxiah 모델 매튜라고 해여 ㅋㅋㅋㅋ Matthew Nowicz 진짜 사진보면 유승호 느낌나죠?ㅋㅋㅋㅋㅋ 근데 다른일상 사진은 좀 다른데 귀요미라는...
missuJxiah
****en 이아가의 이름응 뭐죠 ... 유승호서양버젼같은 이 .. 이쁜아간 누구죠 ..
Ee2den
그 나는 진짜 뭐랄까 내가 한눈에봐도 잘생겼다 매력있다하는 남자들이 잌ㅅ는데 그게 대부분 용모양의 눈이라고해야하나... 소지섭이나 유승호 같은 눈을보먄 미치겤ㅅ어...진짜 너무좋아서 어떻게 할수가없어 특히 눈앞쪽에 홈같이생긴 모양을 좋아해...
joydvzon
****siwa 유승호 신도들에게 최적화된 종교영화라고 생각합니다. ㅋ
withsiwa
****vzon 아 네 분업의 영화세계 어려워요 흐 저는 등장하는 씬에서의 유승호의 눈빛을 잊을 수 없...
zellyfish
유승호 상갓집 갔을 때 너무 세게 맞았는지 계속 얼굴이 벌개져 있네. 재앙을 암시하는 여러 후기에도 불구하고 지금 보고 있는 5회까지는 일단 너무 잼나구나..승호의 알츠하이머는 좀 이해간다.몇년전까지만 해도 한 기억 하던 내가 좀 그 증상이어서ㅜㅜ
_sulitude
리멤버 아들의 전쟁 E17 서진우 #유승호 오늘은 좀 사이다인 줄 알았는데, 여전히 고구마..

유승호 리멤버 전쟁 아들의 박성웅 오하영 에이핑크 남궁민 좋은아침 드라마 광팬 ToYou_0419

From Twitter

sxxtape69
****hkx2 헐 유승호 괜찮은거같은데....... 예쁘고 정숙한 분.. 정숙.. 윤정숙.. 미안;;;;;;;
qlskql
원래 드라마를 잘 안 보는데 요즘 리멤버 챙겨보니까 엄마가 웬일로 드라마를 보고 있느냐고 하셔서 '1화가 내 취향이라 보기 시작했는데 완전히 속았어, 지금은 유승호 얼굴 보려고 봐.'라고 했더니 엄마:그게 진실이지😒 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qownddl
유승호 진짜 짱이얔ㅋ
qownddl
내 최애 배우는 유승호
0310_Yoon
나 리멤버 유승호 때메 보다가 암걸려서 안봄
HomelyPussy
유승호의 고양이로 다시 태어나야지
errrr0x
****nroro_ 유승호는 원래, 뭐 호감이었는데!

유승호 리멤버 전쟁 아들의 박성웅 오하영 에이핑크 남궁민 좋은아침 드라마 광팬 Gonnyonga

From Twitter

caeR0616
****_r_ 와 오래됏군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비슷하게 저는 이현우때매 공부의신 보다가 유승호한테 빠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inew99
아 성웅아재랑 유승호랑 나오는 리멤버에 그렇게 연성할만한게 많다면서여? 보러가야겠다
happygilga
사실 딱히 연하를 좋아하는 건 아닌데 은밀하게위대하게 이현우랑 리멤버 유승호랑 스틱맨 엄브렐라 보고 마음이 그쪽으로 가고 있다 이건 위험해
1min1sec7
유승호 💖 박지연
LaonjennaJ
드디어 찾았다 공신 시절. 유승호, 지연 친필싸인!!! 으아ㅏ앙 내가 이거 얼마나 찾아다녔는데
b1tchzz
****__xx1 그닥 재밌지는 않아요. 처음 시작할 땐 재밌더니, 요즘은 너무 질질 끄는 것 같아서 별로. 리멤버 라는 드라마예요. 들어는 봤을 거야. 유승호 나오는 거요. 미리 알려줄 걸 그랬나? 아쉽네. 콩지 = 봄 이 공식도 좋은 것 같네요.
Rinee0524
리멤버 정주행 중인디 유승호….. 연기 핵잘해..

유승호 리멤버 전쟁 아들의 박성웅 오하영 에이핑크 남궁민 좋은아침 드라마 광팬 Gonnyonga

From Twitter

kimjoru
장진 감독이 유승호, 여진구, 강동원, 원빈으로 킬러들의 수다 찍어주면 좋겠다...
Polonaise_Op_53
말싸움을 하다가 미친듯이 웃더니 동생 왈 난 유승호랑 서강준이랑 셋이 결혼할건뎅~~~ 하고 또 미친듯이 웃는 것이다... 뭐야 몰라 무서워.... 태민이는 나를 위해 남겨두었나보다 ^.^
koinhoi
내가 유승호 때문에 꾸역꾸역 보고있고, 정작 볼땐 잼나서 완전 몰입해 보기도 하는데! 드라마의 미덕이 끝나는 타이밍에 다음회!다음회!이런 심리를 만들어주는건데.. 이건 뭐..다음회 봐야해? 개짜증! 이런 반응은 좀 문제 있는 거 아니냐. 작가양반?!
9837761_
이번화 리멤버 유승호 츤데레끼있어서 좋았다
t1aaare
****GH_COUGH 아? 오? 진짜 우와, 뭔가 신기했어요. 그러니까요!! 유승호 데려다가 무슨 짓을 하는 걸까요. 남궁민 그냥 사진만 봐도 무서워요... 드라마에서 너무 나쁘게 나와서.
kimsydr1
오늘 리멤버 민희 증언 들은 나: 외쳐 갓민희!!!!!!! 사이다!!!!! 오늘 유승호를 본 나: 잘생겼어ㅠㅠ 진우야ㅠㅠ 오늘 끝나기 10분전~끝난 후 나: 작가님 주식이 고구마세요? 오늘 예고편을 본 나: ......
1COUGH_COUGH
****are 그래서 제가 고구마 대신 감자를 택한 겁니다 하하.. 는 농담이고 답답한 전개 진짜 싫어하고 좀 많이 슬픈거 안좋아하는데 그건 둘 다 갖고 있어서 계속 볼 엄두가 안났어요 유승호 데려다가 무슨 짓이야 그쵸?

유승호 리멤버 전쟁 아들의 박성웅 오하영 에이핑크 남궁민 좋은아침 드라마 광팬 all_access_kpop

From Twitter

Wolf1248
****03320001 유승호 ? 잘생겨써 ,,
GI100000000AnNa
유상호 누구야 유승호
Yun_s61
유승호 진짜 잘생겼네... ㄷㄷ
inspirit9426
****_21 유승호님 사랑합니다😍
madhatt2r1n
? 유승호 치매임?
1COUGH_COUGH
****are 리멤버 진짜 재밌다는데 1화 보고 너무 충격이어서 그만뒀어요 지금은 친구들한테 줄거리 듣고있는데 유승호 너무 불쌍해.. 드라마 다 끝나면 한 번에 몰아봐야겠어요!




유승호

유승호 리멤버 전쟁 아들의 박성웅 오하영 에이핑크 남궁민 좋은아침 드라마 광팬 yooseunghocafe

유승호 리멤버 전쟁 아들의 박성웅 오하영 에이핑크 남궁민 좋은아침 드라마 광팬 all_access_kpop

유승호 리멤버 전쟁 아들의 박성웅 오하영 에이핑크 남궁민 좋은아침 드라마 광팬 all_access_kpop

유승호 리멤버 전쟁 아들의 박성웅 오하영 에이핑크 남궁민 좋은아침 드라마 광팬 imchangssi

유승호 리멤버 전쟁 아들의 박성웅 오하영 에이핑크 남궁민 좋은아침 드라마 광팬 xxSSJJxx

유승호 리멤버 전쟁 아들의 박성웅 오하영 에이핑크 남궁민 좋은아침 드라마 광팬 xxSSJJxx

유승호 리멤버 전쟁 아들의 박성웅 오하영 에이핑크 남궁민 좋은아침 드라마 광팬 bomppang

유승호 리멤버 전쟁 아들의 박성웅 오하영 에이핑크 남궁민 좋은아침 드라마 광팬 _sulitude

유승호 리멤버 전쟁 아들의 박성웅 오하영 에이핑크 남궁민 좋은아침 드라마 광팬 nrlizhrzk

유승호 리멤버 전쟁 아들의 박성웅 오하영 에이핑크 남궁민 좋은아침 드라마 광팬 naggamurasang

유승호 리멤버 전쟁 아들의 박성웅 오하영 에이핑크 남궁민 좋은아침 드라마 광팬 live_bounce

유승호 리멤버 전쟁 아들의 박성웅 오하영 에이핑크 남궁민 좋은아침 드라마 광팬 MonstaX_hw

유승호 리멤버 전쟁 아들의 박성웅 오하영 에이핑크 남궁민 좋은아침 드라마 광팬 vemellody

유승호 리멤버 전쟁 아들의 박성웅 오하영 에이핑크 남궁민 좋은아침 드라마 광팬 live_bounce

유승호 리멤버 전쟁 아들의 박성웅 오하영 에이핑크 남궁민 좋은아침 드라마 광팬 55dltnsdh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