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하영 에이핑크 유승호 박성웅 광팬 좋은아침 주간아이돌 이상형 알고보니 미모 윤보미

Posted by 마리쉐
2016. 2. 12. 17:26 ALL

KJHloveKJN0415
****080 오하영도 이제 빛을 볼날만 남았다^^
holictzuyu
오하영 네이버 실검 1위 인증샷 #오하영 #에이핑크 #APINK
mtj6080
오하영스타됫다
from_cloud9
박성웅 “유승호, 알고보니 에이핑크 오하영 광팬” 쨍그랑 .................
Di_haaa
아 덕질에 돈을 안버리고 건담을 샀는데... 이건 여차파면 다시 되팔면 되는데... 왜 오하영이 아른아른 거릴까
KPopRecent
Daum Real-time Search: #1 유승호 오하영 Yoo Seung Ho Oh Hayoung #2 진짜사나이 다현 Real Men Dahyun #kpop #drama #korea
dh9328
진짜 광팬인가보다ㅋㅋㅋㅋㅋ 극중 인물 이름이 송하영인데 오하영이라고 해서 NG났다곸ㅋㅋㅋㅋ

오하영 에이핑크 유승호 박성웅 광팬 좋은아침 주간아이돌 이상형 알고보니 미모 윤보미 panda00_apink

From Twitter

girlgroupzone
Daum Real-time Search: #1 유승호 오하영 Yoo Seung Ho Oh Hayoung #2 진짜사나이 다현 Real Men Dahyun
sy203625
#박초롱 #초롱 #윤보미 #보미 #정은지 #은지 #손나은 #나은 #김남주 #남주 #오하영 #하영 #에이핑크 #Apink #Hannah 에이핑크 퍼갈때팔로우필수,도용금지 Don't Edit or crop
5_SHIELD
유승홐ㅋㅋ오하영ㅋㅋㅋ군대갓다오더니
rtyu200398
오하영 실검떴다ㅋㅋㅋ
YSH_0817_
에핑은 오하영이지! 당연하지!
emomg222
유승호가 오하영 팬으로서 좋아한다는 게 왜 하영이가 욕먹을 짓이야 ㅋㅋㅋㅋ 생각 없이 댓글 좀 달지마세요 제발 ㅠㅠ
rongtist7
아 나도 저거볼때 자구 하영씨 하영씨거려서 오하영생각ㅁ댐시 몰입안됨

Assist_univ
??오하영 뭔일잇나
FirstPluz
오하영 180cm. ......
Bomjju0419
실검에 오하영 ㅋㅋㅋㅋㅋ
RongCar_
유승호가 오하영좋아한다고 박성웅..?이 말했는데 왜 오하영욕을해?
lhj07hsy21
****kohy 실검에 오하영이..!
KJHloveKJN0415
다음 네이버 네이트 오하영
kjh101601
****kohy 올~오하영 실검1위 축축!!!

오하영 에이핑크 유승호 박성웅 광팬 좋은아침 주간아이돌 이상형 알고보니 미모 윤보미 ybme12

From Twitter

_JHzzang
오하영 실검ㅋㅋㅋㅋ유승호 효과 퍄퍄퍄퍋ㄷㄷㄷㄷㄷ
seojuck
오하영은 갑자기 초록창 실검에...왜지?
hihihoho__90
아앀ㅋㅋ 실검에 오하영도 있고 유승호도 있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in9280
****nroof_main ****kohy 스브스 아침방송에 유승호 이상형이 오하영이라 언급 ㅋㅋ 그걸 박성웅이 얘기함
unmilited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하영 유물기사들 올라온다
mtj6080
오하영 실시간 검색 춬하 ㅋㅋ ****kohy
ikoncube12
오하영실검3위

TWICE_KUYS
****kkkkkkkkkk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하영열풍보소
unmilited1
오하영 실검3위네 ㅋㅋ
holictzuyu
오하영 오늘 어리둥절
Meung_EJ
****INKSB 오하영 자다가 의문의 연승 ㅋㅋㅋㅋ
hkkkkkkkkkkkkk
오하영 실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ihihoho__90
송하영을 오하영으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i_haaa
오하영 결혼하면 나도 정리해야지

오하영 에이핑크 유승호 박성웅 광팬 좋은아침 주간아이돌 이상형 알고보니 미모 윤보미 PJMDOPE95

From Twitter

DCGGamD
****aaa 오하영한테 탄압한애들이 탄압받을듯...
peplacolsii
오하영 싱글벙글행
Leemonkey_H
오하영 신혜정 사랑해요
kimjoru
"유승호가 송하영을 자꾸 오하영으로 부르는 거다. 여자 친구냐고 하니까 아니더라. 알고 보니까 에이핑크에 누가 있더라. 에이핑크 오하영 광팬이던 것"이라고 밝혔다.
jukjungalmegi
이렇게 오하영은 승호가
Spinel_01
유승호가 오하영을 좋아한다고?! 역시 피지컬을...
Euk_Bin
****ga_Noz 오하영!

오하영 에이핑크 유승호 박성웅 광팬 좋은아침 주간아이돌 이상형 알고보니 미모 윤보미 bin9280

From Twitter

8lullul8
****_with_kmh ****ok2 오하영꺼만 있을껄 그 외 대부분 망해서 랜덜안하고 소장만 하는중
unmilited1
오하영 좋겠다 승호오빠가 좋아해주고..
DC_Dakc
에이핑크는 오하영이지 유승호 핑잘알 인정한다
unmilited1
오하영 ㅋㅋㅋ
Di_haaa
오하영 귀가 입에 걸려있을듯 하다
dj_529
우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승호 오하영 좋아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i_haaa
빨리 오하영 연애도 하고 겨론도 해라

오하영 에이핑크 유승호 박성웅 광팬 좋은아침 주간아이돌 이상형 알고보니 미모 윤보미 shaytyen

From Twitter

ApinkY_O
오하영팬 승호 미만 오징어
hkkkkkkkkkkkkk
리맴버에 송하영이라고나오는데 실수로 오하영이라고햇다곸ㅋㅋㅋㅋ
6675397aa
아 유승호 오하영 광팬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
SkyDragon_Si
****ek1749 오하영~~~~
SkyDragon_Si
****yo_min 오하영~~
Ohayoung96_kca
HAYOUNGbiased PREVIEW 160210 - Apink Hayoung ****kohy going to Weekly Idol. #에이핑크 #오하영 cr: 걸그룹문화사절단
Dia_HaYoung
****kohy 보고싶은 우리 하영이 굿하루~♡ 한번쯤 아무 생각없이 그냥 멍하게 한시간쯤 처다보고 싶은 오하영사랑해♥

오하영 에이핑크 유승호 박성웅 광팬 좋은아침 주간아이돌 이상형 알고보니 미모 윤보미 hayoung2e

From Twitter

Pingso_
오하영?
Dia_HaYoung
****kohy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따뜻한 물에 피로를 녹이고 포근한 이불과 함께 푹 주무시면 좋겠습니다 하영아 이불 잘덮고 따뜻하게 푹 잘자^^ 보고싶은 우리 하영이 굿밤~♡ 하나뿐인 나의 별이 되어버린 오하영사랑해♥
lets_SEJEONG
****_nnayeong 윤두준 장현승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남지현 허가윤 전지윤 김현아 권소현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홍유경 김남주 오하영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정일훈 육성재 오승희 손 최유진 장예은
FU_Sohyun4m
Hangeul 오하영 aja kebaca 오승희
T_Castrol
****i_Dal 예린,조이,오하영 이렇게면 오하영인가
Di_haaa
동바오가 동네 바보 오하영?
Meung_EJ
증은지 김남즈 오하영 분량이 읎다 ㅜㅜ

오하영 에이핑크 유승호 박성웅 광팬 좋은아침 주간아이돌 이상형 알고보니 미모 윤보미 hayoung2e

From Twitter

ApinkY_O
****verforone 오하영...등판 진짜..ㅜㅜ
Meung_EJ
오하영 액션퍼즐패밀리 하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Pcecile
****AIU0303 950415김남주 960819오하영
DOOSANGOM_9308
****AIU0303 김남주 에핑 데뷔날 4일전 오하영 7월 19일
high_0206
****mat1c_ 류수정 이미주 김지연 오하영 박초롱 이나은 김용선 안희연 임나연
ksh_96369
****men_ 아니잠만 16살이어도 ㄷㄷㄷㄷ오하영급노안
APlNKBomi93
****youu 야, 오하영 너 진짜 ㄱ ㅅ ㄱ

오하영 에이핑크 유승호 박성웅 광팬 좋은아침 주간아이돌 이상형 알고보니 미모 윤보미 hayoung2e

From Twitter

high_0206
****xjs72 류수정 이미주 몬스타엑스 민혁 전정국 박보검 박초롱 오하영 전원우 최승철이요.
APINK_oruson
160210 주간아이돌 출퇴근 오하영 cr 박꼬마 #Apink #Hayoung ②
APINK_oruson
160210 주간아이돌 출퇴근 오하영 cr 박꼬마 #Apink #Hayoung
APINK_oruson
160210 주간아이돌 오하영 cr HappyTogether #Hayoung
reunion529
****onguri 오하영
b_4179_xx
****_G 오하영~~오늘두좋은하루보내요😌💕💕팟팅!!
Di_haaa
아 오하영 보고싶다

오하영 에이핑크 유승호 박성웅 광팬 좋은아침 주간아이돌 이상형 알고보니 미모 윤보미 OnlyJunHyung_08

From Twitter

Dia_HaYoung
****kohy 하나뿐인 내스타 내새끼 오하영사랑해♥
APPINKKNJ
****keg ****ksne7 ****krcr ****kbmf ****kkoohy 맞아요 이거다 오하영 때문에 ㅋㅋㅋㅋ 난 피자랑 치킨 먹고싶다 나은 언니 ?
jekeu_ssi
야 오하영! 아 김예림!
Dia_HaYoung
****kohy 기약없는 기다림 힘들고 싫은데 그것밖에 없어서 어쩔수가 없구나.. 언제까지나 좋아할테니 언젠가는 만날 수 있겠지ㅋ 하영아 오늘도 따뜻하고 포근하게 푹 잘자^^ 보고싶은 우리 하영이 굿밤~♡ 내가 평생 좋아할 오하영사랑해♥
rlatjgus06
이계정 진짜오하영이냐고묻는데 리얼오하영 이거 은지따라해서 진짜인줄하게하네 진짜라면 프사내리고 비공개로해놨겠지 바부팅팅들아
DaeDuTwit
2. 박초롱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Apinksne7
우리 막내 룸메이트 오하영 제일 좋아요~^^ 고마워 오하영! 사랑해 룸메이트❤️

오하영 에이핑크 유승호 박성웅 광팬 좋은아침 주간아이돌 이상형 알고보니 미모 윤보미 unmilited1

From Twitter

_kaizellic
오!하영 오하!영 오하영!
1016X0629
#주간아이돌 #오하영 #출근길 아침부터 뭘 그렇게 오물오물씹으면서 등장하심.......여신님......
1016X0629
엔이랑 아오아를 너무 잘찍은거같다 오하영님도 진짜잘찍음 오하영님 영샹을 들고와야겟어
75__o3o
나영언니 뭔가 오하영님 분위기 나지 않음..?
ggong_1
오하영꺼아니냐
1016X0629
#주간아이돌 #엔 #오하영 #퇴근길 주간아이돌 엔님 하영님 퇴근길이에여
L2sicG
오하영 봐야지

오하영 에이핑크 유승호 박성웅 광팬 좋은아침 주간아이돌 이상형 알고보니 미모 윤보미 Timo_Boll_

From Twitter

sweether0329
감기걸리몈 안대는데... 오하영 혼꾸녕날라고 복습하거 약먹고자야지ㅠㅜ
OrangeJuice0604
****geJuice0604 9.오하영
Di_haaa
오늘 오하영 못봐서 우울했는데 친구들이랑 즐겁게 놀아서 즐거웠다 역시 친구들>>>>>>덕질
unmilited1
오랜만에 프사를 오하영으로 해야 할것같은 기분이 든다
unmilited1
160210 주간아이돌 출퇴근 오하영 #에이핑크 #오하영 #하영 ****kohy
Assist_univ
****lwind_0216 ㄴㄴ 오하영임
unmilited1
****ong2 오하영 안하네

오하영 에이핑크 유승호 박성웅 광팬 좋은아침 주간아이돌 이상형 알고보니 미모 윤보미 _kaizellic

From Twitter

unmilited1
아 오늘 오하영 머리 묶으니깐 이쁘네 ㅋㅋ
OnlyJunHyung_08
#주간아이돌 #오하영 #에이핑크 #출근길 하영언니 넘나 예쁜부분....♥
hayoung2e
PREVIEW 160210 ****kohy after Weekly Idol recording. #에이핑크 #오하영 cr: 박수장인JD
hayoung2e
PREVIEW 160210 ****kohy after Weekly Idol recording. #에이핑크 #오하영 cr: 핑크가든
hayoung2e
PREVIEW 160210 ****kohy going to Weekly Idol. #에이핑크 #오하영 cr: 걸그룹문화사절단
hayoung2e
PREVIEW 160210 ****kohy going to Weekly Idol. #에이핑크 #오하영 cr: 박꼬마
dduidduiya
진건 짤랏어 졋지만 잘싸웟다. #오하영 #씨름 #아육대

오하영 에이핑크 유승호 박성웅 광팬 좋은아침 주간아이돌 이상형 알고보니 미모 윤보미 APINK_oruson

From Twitter

SolH_22
근데 오하영 진짜 피지컬미쳐따
2A4bowan
오하영 멋지다ㅠㅠㅠ
nice_Eu902
오하영 지잖아ㅋ
_PepperKim
근데 서든어택 그거 오하영 나와요?
bin9280
****cile ****sx01 오하영 합시다
sweether0329
워오하영..넘나귀여운분
PJMDOPE95
160124 - Apink Hayoung ****kohy at KKBOX Music Award. #에이핑크 #오하영 cr: 이상한나라의하영이 DO NOT EDIT/CROP THE LOGO!!!

오하영 에이핑크 유승호 박성웅 광팬 좋은아침 주간아이돌 이상형 알고보니 미모 윤보미 APINK_oruson

From Twitter

moonsk96
오하영 넘나 귀여운...ㅠㅠ 오하영~~~~~~ 사랑해애애애애애애애애 ****kohy 그냥 그렇다구~~~~~~~~~~^♡^
PJMDOPE95
160120 #에이핑크 ****k #오하영 ****kohy 빅스 AOA 연합서포트 하영이 감동소감 감동 좀 하셨군요
sweether0329
오하영 천상에서 공주였는데 지상까지 친히내려오신 이유가 머죠..?
ksh_96369
****kwon99 허류ㅠㅠㅠ저도 오하영실물보고싶네요ㅠ
holictzuyu
오하영 귀엽네
panda00_apink
#하영 날씨 많이 따뜻해졌당! 아직그래도 추우니까.. 감기조심하고 따뜻하게 입어야해요! 우리팬더들은 지금모하고있지? 아이쿠! 졸업한 우리 팬더들 너무축하해!^^ #Apink #에이핑크 #오하영




오하영

오하영 에이핑크 유승호 박성웅 광팬 좋은아침 주간아이돌 이상형 알고보니 미모 윤보미 APINK_oruson

오하영 에이핑크 유승호 박성웅 광팬 좋은아침 주간아이돌 이상형 알고보니 미모 윤보미 Ohayoung96_kca

오하영 에이핑크 유승호 박성웅 광팬 좋은아침 주간아이돌 이상형 알고보니 미모 윤보미 KJHloveKJN0415

오하영 에이핑크 유승호 박성웅 광팬 좋은아침 주간아이돌 이상형 알고보니 미모 윤보미 newstown1

오하영 에이핑크 유승호 박성웅 광팬 좋은아침 주간아이돌 이상형 알고보니 미모 윤보미 sy203625

오하영 에이핑크 유승호 박성웅 광팬 좋은아침 주간아이돌 이상형 알고보니 미모 윤보미 TheKukminDaily

오하영 에이핑크 유승호 박성웅 광팬 좋은아침 주간아이돌 이상형 알고보니 미모 윤보미 holictzuyu

오하영 에이핑크 유승호 박성웅 광팬 좋은아침 주간아이돌 이상형 알고보니 미모 윤보미 Di_haaa

오하영 에이핑크 유승호 박성웅 광팬 좋은아침 주간아이돌 이상형 알고보니 미모 윤보미 KPopRecent

오하영 에이핑크 유승호 박성웅 광팬 좋은아침 주간아이돌 이상형 알고보니 미모 윤보미 dh9328

오하영 에이핑크 유승호 박성웅 광팬 좋은아침 주간아이돌 이상형 알고보니 미모 윤보미 myBlueshoes

오하영 에이핑크 유승호 박성웅 광팬 좋은아침 주간아이돌 이상형 알고보니 미모 윤보미 mtnnews

오하영 에이핑크 유승호 박성웅 광팬 좋은아침 주간아이돌 이상형 알고보니 미모 윤보미 lhj07hsy21

오하영 에이핑크 유승호 박성웅 광팬 좋은아침 주간아이돌 이상형 알고보니 미모 윤보미 ikoncube12

오하영 에이핑크 유승호 박성웅 광팬 좋은아침 주간아이돌 이상형 알고보니 미모 윤보미 hkkkkkkkkkkkk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