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도 코난 차라리 사실 못친소 안돼 이게 말을 코난이 제발 씨름

Posted by 마리쉐
2016. 2. 13. 12:21 ALL

sosara82821
****1440 국민의 4대기본의무도 망각한 놈의 개누리얼라들이 주댕이만 나불거리네 hi~태경 군대는 갖다왔어? 아님 총은 쏠줄어 니입에서 함부로 전쟁얘기 꺼내지 말아라. 그러다가 죽통날아가는수가 있다.
n_8nn
****enlimit 왕실무도회하셈
withTandM
오늘 무도 못친소인가
graceful_euni
무도보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잶이랑 칭따오보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쌔신팀..
lovemakerkyj
****mudo 못친소같은 아이템으로 방송을 하면서 가뜩 외모지상주의 폐허들로 어린 학생들은 힘들어 하는데, 무도 극혐이다
bsyoon26
****0882 헐 생각해보니까 오늘 무도하네 분량 증발하진 않겠지...?
How_doyou_4394
무도 못친소 예전꺼 보는데 황정민찡 뒤에 마늘이랑 칭따오있어 ㅋㅋㅋ

무도 코난 차라리 사실 못친소 안돼 이게 말을 코난이 제발 씨름 vocalhwan

From Twitter

kenshinjin
****io4 ****ngnamu1234 ****river365 ****_sepal73 그런 논리라면 북한 개성공간이 아니라 한국의 온 국민이 이명박의 거짓과 박근혜의 혼용무도의 인질이 된 상황입니다
kim80882
****on26 진짜 바비 머리좀 어떻게 해주지 무도도..
MyomyoXD
플랫폼 양쪽에 아아아무도 없다. 무서워.
HaDongHoonCNBar
안녕~ 토요일은 무도입니다~ 야만!!!! Let's party! cr Logo
iqiq1209
그러고 보니까 오늘 무도???
000_HL
****SUGA 무도사는그만세상을떠나고말앗어 흑흑흐💦💦
MS_JH331
****741 저번주 무도 나 진짜 울면서 봤는데ㅠㅠ 오늘은 그나마 괜찮겠ㅈㅣ,,, 얼른 보고싶다

oncommon
무도 출연해라
185x162
아ㅏ무도 할무니 생신ㄴ모임을 ㄴ점심때만ㄷ난다는걸 말안해줫서
BN_Yuuki2
****H2 옆구리를 푹 찔렸다! ...우리 류짱을 뭘로 보는거야, 에짱! 우리 류짱이 겨우, 그정도로 약하게 할리가 없어요! 우리 류짱은 좀 더 극악무도하단 말입니다! 꼭 요리실력처럼!
jihookim1101
****_0216 마마무도 봉글님도 넘나 좋은 것💕
AEA2_Walker_H
****_Plum_G 킬킬 웃으며 테이블을 치고는 복도에서 홀로 레이스라도 즐긴거야? 걸리다니... 운도 없네. 너라면 음주가무도 좋아할 거라고 생각했거든.
pia_oooo
무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
RE_HY_606
****y_we714 ㄴ네????? ㅋㅋㅋㅋㅋㅋㅋㅋ아뇨 아ㅏ무도 신경쓰지않슴이다 편하게 사세요!!!!

무도 코난 차라리 사실 못친소 안돼 이게 말을 코난이 제발 씨름 kimiteyon

From Twitter

000_HL
****e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ㄴ호요요도조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ㄹㅋㅋㅋㅋ놓ㄷ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도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ㄴㅎㄹㅋㄹㅋㄹㅋㅋㄴㄴㄴㅌㅋㅋㅋㅋㅋ무도사지ㅋㅋㅋㅋㅋㅋㅋㄴㄴㅋㅋㅋㅋㅋㅋ
Loki_D_reams
****n_XS 무도수...맞으신가요?
maze513
****y91 현실도 게무도 군머...
YGeee_
****HL 무도사..??
dat1741
****H331 마죠마져ㅠㅠㅠㅠㅠ 하.. 위슈드고아웃을 몇 번이나 반복하는지 모르겠닼ㅋㅋㅋㅋㅋㅋㅋ 진짴ㅋㅋㅋ 오늘 무도도 대박이겠지🙈 넘나 설레는거..💕
oneday1995
이제 알바생으로 첫출근이얌 무도못봄ㅜ ㅋㅋㅋㅋㅋㅋㅋ
Sadmemo_note
****k_nothin 현재 공수도 도장에서 알려주는 곳은 없어서 저도 인터넷 영상보고 하고 있어요. 오키나와 공수도에서 가르친다 하던데 그걸 배우러 오키나와 갈순 없으니 ㅋㅋㅋ 그리고 미국 경찰 무도 교본에 톤파교육이 있는데 그건 다른 톤파

hungry_rang
마비할까... 무도를 들어가서 혼자 도는게 목표였는데 저번에 한번 들어가봤다가 광속탈주했다
whoya_99
나도 한강에서 치킨 시켜먹고 싶돠 ㅅ 무도 재방 사랑해오
yuzhou_SDG
****_SDG ****i_SDG ****SDG 동의. 그렇다고 어미잃은 아기병아리를 못본체 그냥 두는것도 무도인의 예법에 어긋나는것. 창가로 뒤편의 숲을 바라보며 멀리서오진않았을 터니, 우리 같이 어미를 찾아보자고. 어때? 부드럽게웃으며
000_HL
****r__901 웨배추도사무시헤......?무도사도잇어둘이프뤤드야
Di_gor
헉 비무 3판 3승했다 일찍잔대놓곸ㅋㅋㅋㅋㅋㅋ언더테일 실황본다고... 아직... 안자구있어... 비무도 깔끔히 끝냈겠다 누워야지...
naengmyeonnim
그러고보니 오늘 무도는 못친소 2탄인가 코난 특집 해주면 좋을텐데 코난은 개콘 갔다 하고... 시무룩
1212_1414
오늘어무도날안찾았음좋겠다 화장폭망

무도 코난 차라리 사실 못친소 안돼 이게 말을 코난이 제발 씨름 For_SHINee525

From Twitter

honjamalham
101 유스케 꽃청춘 / 무도 마리텔
yidar_
****_dol_ 신남 오늘 무도 잔뜩봐야지
coconut_brave
근데 무도가 진짜 파급력이 세긴 센가 봐. 물 들어올 때 노 저으라고 소속사 측에서는 스케줄 더 잡을 거 같긴 함. 그럼 난 떡밥을 얻을 것이고 결론은 한국에 안 나가도 희배우님 덕질을 계속할 수 있다는 것이지 활동 계속해 주세요 히히
alswl0727
****H03J 오늘은 무도봐야해 하 바비 씹덕사💘
haxxi_o
근데 막상 집가면 걍 누워서 무도나 볼듯
S4DONG
****2083 그런 극악무도한 짓은 안함
gustn3381
무도 우주가는게 가능한가

무도 코난 차라리 사실 못친소 안돼 이게 말을 코난이 제발 씨름 _rin0202_

From Twitter

coconut_brave
마지막 카드가 해석이 잘 안 되는데... 이게 무도에 나온 희배우님 모습에 여러 사람들이 푹 빠져서 덕통사고 당할 수 있다 이런 뜻이면 제일 좋은 거고... 뭐 그래도 이왕이면 다홍 치마라고 좋게 좋게 해석하는 게 좋겠지
coconut_brave
근데 또 다르게 해석하면 이번 무도 방영분을 통해서 희배우님이 자기 자리를 확고하게 잘 잡으실 거라는 뜻으로도 해석이 가능함. 그리고 기존의 배역에서 좀 새로운 배역을 맡게 될 계기로도 작용을 할 수 있다 이렇게 해석 되는 것 같음
xiudam2
****_dy26 토욜 아침부터 왜 그러까 쓰읍...오늘 무도도 하고 시그널도 하는 신나는 날이라규!!!! 웃자!!!
coconut_brave
내일 무도에서 희배우님이 잘 활약하실까 점 쳐 봤는데 점괘 결과는 좀 애매하게 나왔다. 뭔가 짓궂은 질문에 당황해하실 것 같은 느낌도 있고 분위기에 눌려 말을 잘 못하실 것 같다고도 해석이 되는데...
ftX1G2zFXwSADBT
으음 무도 보고싶엉ᅲᅲ
yidar_
****_dol_ 흡 그래야게써 무도나봐야지..
coconut_brave
그런데 사실 내일 무도 걱정 좀 되는 게, 이전에 희아저씨가 런닝맨이나 라스에 출연하신 거 보면 말을 잘 못하는..? 낯가림이 심하신데 분위기에 억지로 맞추려고 애를 쓰시는 티가 역력해서 내가 다 조마조마 했던 기억이 나서

무도 코난 차라리 사실 못친소 안돼 이게 말을 코난이 제발 씨름 kmseraphicvoice

From Twitter

sola2039
****machu_1 ㅋ ㅋㅋ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젠 무도사냐곸ㅋㅋㅋㅋㅋ
GHC_wongo
석무도! 이번 합동지도! 모두 다 펑크났어! 난 솔직히 네가 펑크낸 줄 알았다.
HnTaek_
****ing_Yeon 저 토요일에 온다길래 응?? 못어나봐.. 했는데 저녁에 무도보다가 택배 받았어욬ㅋㅋㅋㅋㅋㅋ
lookin_4luv
****t_on_you_s2 아 안되는데 오늘 무도봐야해 지워니 못친소
Nymph_sz
낮에 할 것 : 4화 움짤 찌기, 홈 파기, 무도 보기, 시그널 보기
coconut_brave
몰라 내일 아침에 일어나서 희아저씨 나온 무도 못친소2나 볼 거야
oso_machu_1
****2039 아아니 무도사구나?

무도 코난 차라리 사실 못친소 안돼 이게 말을 코난이 제발 씨름 kmseraphicvoice

From Twitter

80s_shop_boy
RT>시계태엽 알렉스는 사춘기의 폭력적 무도덕 원초적 섹시함의 구현화이고 믹재거를 캐스팅 물망에 올렸다는 얘기도 있지만 모든 여성에게 사랑받을 캐릭터는 아닌가.. 여러명이랑 찍는 거면 알렉스 클론 느낌보다는 똘마니들에 둘러싸인 느낌 날 것 같기도;;;
degreeyun
****C_OO 흐... 그래두 리빙 하루 꼬박하니 170개의 재료가! 귀무도 열시미 하면 될꺼 같지만 문제는 돈....
chriscsyoon
강용석이 같은것들도 국회의원 한다고 하는데 노홍철은 뭐가 그리 중죄를 지어서.. 이제 고마 무도 나온나.
serin09_L
MBC가 자먹이랑 편집하나는 진짜 웃기게 잘하는듯 저 마리텔도 그러고 무도 자막 존웃
moonlight_krbot
묘도인 이츠키는 츠보미와 에리카랑 마찬가지로 내 중학교 후배이자 프리큐어로서 후배야. 이사장님의 손녀딸이지만 사정이 있어서 남장을 하고 있어. 큐어 선샤인이라고도 불리고 포푸리는 그녀의 파트너 요정이야. 무도를 하고 있고 귀여운 것을 엄청 좋아해.
word_recommend
ballroom 무도실 장 , 댄스장.
Crescent_89
****2039 으어어어여어커ㅕ어어커캐켘ㅋ켘ㅋㅋ꺼졍!!!!!!무도사 형이야!!!!!!

무도 코난 차라리 사실 못친소 안돼 이게 말을 코난이 제발 씨름 izhmashikaco

From Twitter

sola2039
****cent_89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형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언니라고 불르라고!!!! 무도사 언니!!!!! ?????????
Crescent_89
****2039 무ㅓ야 무도사 언니는 이상하잖아!!!!!!무도사 형!!!!!!!!!!!!!
Crescent_89
사실 무도사님이랑 멘션한거 중에 제일 기억나는건 그 봉사점수랑 빠삐코? 그거임
sola2039
이탐라는 배추도사와 무도사가 지배해요
sola20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쳤닼ㅋㅋㅋㅋㅋㅋㅋ무도샄ㅋㅋㅋㅋㅋ
sola2039
제가 이탐라 무도사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la2039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배추도사 무도샄ㅋㅋㅋㅋㅋㅋ

무도 코난 차라리 사실 못친소 안돼 이게 말을 코난이 제발 씨름 bbusan_boy

From Twitter

hyonibee
아 근데 드라이버 프로필 사진만 보면 마치 그 .... 무도 못친소 플필사진 보는 느낌이란 말야 다들 잘생쁨귀염왕들인데 넘나.. 마이너스 되느 것임
Crescent_89
그 배추와 무는 사실 아주 유명했지.. 배추도사와 무도사라고..
sf_haehwa
****eowoonim 헉 쩐다 미찐... 여친도 좋고 마마무도 좋고 소시도 좋아 취향
1102lim
렌즈가 무도수라..허허허허허 제가 얼굴을 제대로 못알아볼지도 몰라요~ 너허어허허허허허
llllodiiii
뇽온도 못가고 동생도 깨운 나는 이제 잔다 무도 전에는 일어나겠지..아..오늘무도 안보기로했지ㅠ
PBoy_94
****forkai 어디든 천국일테니 하면서 자기 몸을 끌어안는 게 그렇게 사랑스러울 수가 없었어요.... 독무도.. 분무기도.. 다 완벽한 무대였조 ㅠㅠㅠㅠㅠㅠㅠ
thoseday
DJ MH 정부가 김정은을 개망나니로 키워놓았다. 이런 잔악무도한 독재자를 정상아로 만드는데 상당한 시간이 필요할 거다!

무도 코난 차라리 사실 못친소 안돼 이게 말을 코난이 제발 씨름 qwe74111

From Twitter

hhhh08050
****ero2 ㅋㅋㅋㅋㅋ하...카레와 라면의 조합....이얼마나 극악무도한 조합인가!
dio_love_
그리고 어무도 없었다
_redaky
지금 자면 언제 일어날까요.. 아니 머 무도는 보겠지
bmkim2379
스티브 잡스 영어명언 "혼용무도"
Shichika_kr_bot
대개, 마니와니나 사비처럼 배신당하지 않도록 토가메는 칼로써 허도류를 고용한게 아니냐고. 돈을 위해서도 칼을 위해서도 움직이지 않는, 무도의 검사─허도류. #bot
bha_shigaraki_b
노우무도 당하고. 부하들은 순식간에 작살났지... #히로아카
tlsekffpffkdlrk
그게 너의 약한 점이다... 모든 무도의 궁극의 진리는 승리다! 여기서 나와 싸워라! 실전으로 증명해라! 너의 실력을 증명하는 것이 너의 업이라면 일본 무도계를 지키는 건 나의 업이다! ** 바람의 파이터 중***

무도 코난 차라리 사실 못친소 안돼 이게 말을 코난이 제발 씨름 ch0iseungcheol

From Twitter

Litty0207
어흌ㅋㅋㅋㅋㅋ오랜만에 무도 좀 몰아봤더니 6시 반이넼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오 일하니 자야지!
BobPoori
엇ㅅ싀............................오늘대구가는데..... 무도............
crap0423
토요일 플랜 1.작전명 업로드 2.발렌타인 지오니 글 업로드 3.구독자 200 포카 도안 제작 4.무도보기☆
hye9006
아 나도 무도봐야하는데
jyj_xialyn
9시에병원갓다와서 다시집와서자고일어나서 무도달려야지
77rkswl
****1643 미드보고 그림그리고 미드보고 꿀! 가끔 무도나 오소마츠상 보고!
Oberon_fortune
자, 지금 이 곳에 아테네의 숲을! 당신들 모두를 짐의 축제에 초대하겠어. '한 여름밤의 월광무도', 발동이다!

무도 코난 차라리 사실 못친소 안돼 이게 말을 코난이 제발 씨름 MyomyoXD

From Twitter

DAN_CHU_27
****_BB 얶ㄱㅋㅋㄱㅋㄱㄱ까무도그려주께!!!! 까무 캐릭터 모얌??
lisbon_bon
요즘 덕질은 현실과 충돌해서 막 열정적으로 하지는 못하고 있는데 그래도 얕게나마 하고 있습니다...언텔 다른 루트 엔딩보기 조금 무서워서 인터넷 스포들 찾아보고 있고, 오뉴블도 조금씩 보고 시즌2 마마무도 조금 덕통당한거같은 그런 ?
jack2575
아 근데 한국 예능에서 되게 신기하면서 혐오스러운 관습이 있는데 런닝맨이나 무도 겉은 방송에서 별로 친하지도 않은 사이/게스트가 열 살 이상 차이나는 게스트를 호칭할때 오빠라는 호칭을 쓴다
J0J0Ru_
배추도사 무도사~
poki2man
****atsu 허허윽 감사합니다ㅠㅅ ㅜ박력넘쳐보인다니 다행이에요 쪼끄맣지만 카라를 이기는 이치냥이 조아요 헤헤..그나저나 아아무도 안계실줄 알았는데 왜 안주무시는거야...?!ㅠㅋㅋㅋ 쪽팔림에아무말... 이제 주무시는건가?!.. 쫀밤되세욧😊😊!
rladkfma8310
아ㅏ무도 안인나ㅏ서 깜깜한 방에ㅣ서 혼자 옷 갈ㄷ아입고 있다ㅏ...안보여ㅓ...제대로 입고있는걸ㄹ까...
FIGURE62494259
다부지게 마음 먹고 있어야 해 혼용무도의 진짜 맛은 아직이야

무도 코난 차라리 사실 못친소 안돼 이게 말을 코난이 제발 씨름 HaDongHoonCNBar

From Twitter

Junguhri
하 무도 예능총회 최고다 배아파
scion489
****Ya73 히이익 잔악무도한 수야님이다!!!! 이것봐 순진한 쟈니한테 욕을하셨어 와들와들
tinkerbell_sun7
****nups2 응응! 무도 가요제편에서 바아아암! 이부분 나왔었어 ㅎㅎ
jungnups2
****erbell_sun7 헐 진짜?? 무도에 이게 나왔어?
tinkerbell_sun7
****nups2 이거 어디서 들어본노래다 했는데 무도여써!!!
panchira_mine
아아 노말 왕도 ? 아님까....? 가쿠츠무도 좋아ㅠㅠㅠㅠㅠ 야강봉 휘날림 그니까 텐가쿠도 좋아하자!
hychoo126
****__ ㅍ프헤헤ㅣㄹ 무도재미따

무도 코난 차라리 사실 못친소 안돼 이게 말을 코난이 제발 씨름 000_HL

From Twitter

BLISS__BOBBY
#밤이니까_솔직하게_말해보자 저번주 무도 그 류준1열님이랑 토너먼트 그거 하는거까지 보다가 존나 마음아파서 티비끄고 토모한테 전화해서 한 시간 울었다.
vivid_1022
헐 내가 무도 보고 분노 했던 게 벌써 일주일이나 지났다고? 난 일주일동안 뭐 했니 막 살았네
BLISS__BOBBY
맞네 미친 오늘 무도하네..
Borntobe_ikonc
오늘 무도하네
gml1004tn1
아ㅏㅏ무도 날ㄹ 막을수없써ㅓ...
akaxia_AC
무도 재방 다 끝났네..잭형 존잼이었는데ㅠ
Oberon_fortune
한 여름밤의 꿈, 읽어본 적 있어? 짐은 사랑의 묘약을 뿌리며 온 숲을 혼란에 빠지게 만들잖아. 월광무도의 효과는 바로 그거야. 사랑하고, 증오하고. 격렬한 그 패턴의 반복. 마음을 가지고 장난치는 큐피드, 그게 바로 짐이야.

무도 코난 차라리 사실 못친소 안돼 이게 말을 코난이 제발 씨름 xiudam2

From Twitter

ch0iseungcheol
RT milkyboy_17: 160115 무도 엑스포 #세븐틴 #SCOUPS #에스쿱스 #SEUNGCHEOL #승철 #HOSHI #순영 #호시 pledis_17
qul_z
****EE22 아인ㄴ ts 넘ㅁ 여성 어쌔씬같은게 우주 존예존멋... 널브렁 ㅋㅋ...ㅋ.벌ㄹ써부터 하트 막ㄱ 준비하시지 말ㄹ락우!!!!ㅋㅋㅋㅌㅋㅋ 발로 그릴거라서여.... 음.... 것도 극악무도하게 왼발로... ?
bite_tokkibite
****syoni 엉엉엉ㅠㅠㅠ무도 최고ㅠㅠ
bite_tokkibite
****syoni 무도 꿀잼 무도 일주일에 2번은 ㄷㅓ 보는데ㅠㅠㅠㅠㅠㅠ
Vyoback
와 겁나 오래 버텼다.. 무도 재방하는거 잼나서 볼라고 뻐기다가 벌써 시간이.. 배고프니까 얼릉 자야지.. 죽것다ㅠㅠ
qwe74111
밖에아아무도음슴
vampsyoni
예능보고싶다 나 티비프로그램 보는거 무도뿐인데 무도 왜 주1일이냐..

무도 코난 차라리 사실 못친소 안돼 이게 말을 코난이 제발 씨름 dio_love_

From Twitter

1234awsd
무도에서 잭블랙 진짜 막 대답 한국말로 해도 안어색할꺼같이 나왔어
Ra_bU102
****angheyooooo 세상엨ㅋㅋㅋㅋㅋㅋㅋㅋㅌ 어ㅓ휴 이 잔인무도한새끼😇
BH_S2_JD
****onnnn 아 예상했던거자나 그리고 나 학원이라 무도 못 봄 킼 요즘잘안봄ㅎㅎ 너 덕분에 못 보는거 한방에 정리됌 ㄱㅅㄱㅅ❤️
LAYDUKHU
다들 나의 무도스포를 봐라
tuna_hamto
상현준호 왜앙무도 안포줘
__m06
탐라조용하다 어무도팔로안해주실거같으나 뒷계홍보를해보겟다 >>>****6B <<<
dlsdk3833
무도 재방보ㄷㅏ 망함

무도 코난 차라리 사실 못친소 안돼 이게 말을 코난이 제발 씨름 chunnha

From Twitter

dlsdk3833
****o_Commu 망햇더 무도보다 시간다갓어
eureka_ii
쟤가 아름다우면 스즈무도 당연히 아름답다
kimsalt99
18. 세종 독사 - 뱀족 무법자 세니 x 노예 니니.. 이건 사실 좀 불쌍함 니니가..ㅠㅠ 세니는 제 아비도 죽일 만큼 극악무도한 그런건데.. 나는 살짝 매드맥스 스러운 분위기라 생각함 물론 자동차는 없음 말 타고 다니고 ? 과거물일 듯 존잼
nangkko222
****u_ 낭꼬님 왕따ㅏ입니다...아ㅏ무도 기다리ㅣ지않아....ㅠ 주르륵ㄱ
pnixpnix
나란놈 어느샌가 아이돌,게임,애니,미드,무도 덕질관련은 다보는구나ㅜㅜ 추천받은거 다보다보니ㅠㅜ
sehun04121010
101 보고 무도 보고 라스봤는데 왜 세시지?
yangyang_0908
****yang_0908 강은 그거에 큭큭 웃으며 아 재밌어, 존나 재밌어. 하면서 어떻게 남을 살살 긁을까 궁리하고 남은 다음 파티는 절대 참여 하지 않겠다고 다짐. 근데 뭐.. 부모님의 말을 어찌 거역하겠어. 결국 다시 오고 강은 무도수 와인을

무도 코난 차라리 사실 못친소 안돼 이게 말을 코난이 제발 씨름 ch0iseungcheol

From Twitter

peach_BxD
야무도 인정하지않지만 저는 낯을 가립니다
plusixxx
안돼 왜 개콘이야.... 코난찡 무도가세요무도 ㅜㅠ
ever_xo
ㅏ무도 안해줘서 쪽팔려서 지움
TeT_mugwort
****_ssu00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넘 귀여운 쑤님... 털썩 아아무도 못때립니다...ㅠ 이런 귀여운 쑤님은... 때릴ㄹ수없어...ㅠㅠ
GemmaMind
****70975 저 무도는 안봤고. 그냥 생각이 나버리면 왜.. 그 생각이 계속 머리에 도는 그런 거 있잖아요. ㅎㅎ 바보같아.
merrygoround0_0
****hebutter 뗑큐 무도...
turnback_sehun
라스,,, 프듀,,, 무도 보면서 실시간 앓으니까,,, 타가수??? 걍 엑소 외 언급이 별로시면 블언블 하샤두 뎁니다,,, 하지만 당하면 좀 슬플거가타,,, 어쩌라는건즤

무도 코난 차라리 사실 못친소 안돼 이게 말을 코난이 제발 씨름 tinkerbell_sun7

From Twitter

kangmad210
무도짤이 짱이지
Mahumut_S2
****mut_S2 급식ㄱ정말 극악무도
ra___on
****l_70 그래야게쓰~~ 오늘 무도하는날이당ㅎㅎ
2mj_baek
독영수 검정옷입는거 난 넘나 좋은데........ 뜬금 무도 나왔을때 진짜 난 취적..
dat1741
****_9713 마쟈ㅠㅠㅠㅠㅠ 핑크가 이리 잘 어울리는 남자라니ㅠㅠㅠ💓 내일 무도도 핑크핑크하던데.. 넘나 기대되는 부분...💘
l_r2s
****830 무도 가요제 노래 레아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들 썩 들 썩
macarongx
낼무도에서도 지원이보는구나

무도 코난 차라리 사실 못친소 안돼 이게 말을 코난이 제발 씨름 kangmad210

From Twitter

bot___c
****__bear 이 아저씨는 그런 극악무도한 짓은 상상도 못 해요. 착실하고 선량한 이웃이라고.
shppsh
저놈은 라이칸스로프고 우리 동족 많이 죽인 극악무도한 놈인데 새 테트라 아낙스는 그놈을 죽이지 않고 내버려둔다 용납 못해 왁왁 그저 내비뒀다고 트집 잡아 시위하는데 리림즈 교류하고 친하게 지내는 모습 흡혈귀들한테 보이기라도 하면 당장 쳐들어올 기세
kkon_0915
****S__BOBBY 애얼굴망친다고 엄마랑같이 헤디욛함 그리고 무도 머리도 보여주니까 화냄
serf_0619
마마무도해세오..
cavelykwom
내일 배포전 끝나고 바로 집가서 무도보며 엽떡먹어야겟다
umbrone
갑자기 무도 제작진 원망스럽다 형광팬특집 하하팬 순천소녀 분량이 너무 적은거 아니냐 예고에선 씹덕 터지는거 보여줘놓고 본방에선 편집하는건 무슨 경우가ㅜㅜㅜ
naan1295
진짜 자고 오래 자고 맑고 깨끗한 정신으로 무도봐야지

무도 코난 차라리 사실 못친소 안돼 이게 말을 코난이 제발 씨름 Mahumut_S2

From Twitter

Soldier_76
차라리 잭형 다음으로 무도 가시는게 훨 나을듯
ksYYinner
암넷 극악무도한 악마의편집 지짜시러... 내새끼들 넘 피해 많이봐찌ㅠㅠ
alval_3
파판 끄고 마비로 돌아와 님두라........함께 무도돌던 그 모습들 어디갔어....¿
Ho_yul__
아아무도 없다 내 세상이구나!
ATT_exo
****_xiu 솔리드요 무도에서 본 기억이...!!!
yusj1123
****105 대박갑자기 지호오빠 아이돌 한다고생각하니까 기분이 넘좋아졌어 대박같이 군무도하고 그러는거야? 웅? 음방에서 끼부리구 막 1위공약도 말해주고 막 입술도 예쁜색칠하고 아이라인도 평소보다좀더진해지구막 그러는거야? 완전좋아 평생아이돌했음좋겠당
BEAR_9713
****m_ ㅋㅋㅋㅋㅋㅋㅋㅋ맞ㅈ아맞아👀 오늘 무도도 하넹 지오니 또보겠다😝

무도 코난 차라리 사실 못친소 안돼 이게 말을 코난이 제발 씨름 2mj_baek

From Twitter

Abnet_0_0
무도를 나가..아니야 냉부 아못하겠구나 그냥 ㄴㅠ스어때요 뉴스..
dlqj344
나 애들 무도회복보고싶어요
BS_1_03
****03_04 뱁새는 그런 잔악무도한 닝겐자나이 눈물을 훔친다
SANALEER_1925
****0202_ 오후 6시에 일어나서 무도조고 바로 자는걸로!!!혀니님 꿀잠자세효💓
_jaeleejung1215
ㅏㅁ무도없음 나울어..
Nemo_Suho_
프듀 101 본건 오늘 ㅊㅓ음인데 저격글많네ㅋㅋㅋ 평소에 무도같은 예능 볼때 글 올릴땐 아무말 없으시더니 프듀101은 왜..? 그냥 이해가 안되네
Nevy_PGWT
....!!!!" 극악무도함에 말을 잇지 못하는...

무도 코난 차라리 사실 못친소 안돼 이게 말을 코난이 제발 씨름 dat1741

From Twitter

bobb_222
좀 있으면 무도에 바비가 또 나오잖아 아
k_970331
****0331 안 돼 아침에 무도봐야돼
be_Glw79
맞어 치비무도 귀여워
bvo2t
****t 미술부아무도보기싫어 전부다보기싫어 힌명도빠짐없이 전부
ut_rhrh
치비무도 귀엽지?
5bbohmin
****seyo2 동훈찐...^^ 넘됴아 짜증내는것두......기야어....... 물론 하이브리드 리오레이비가 젤좋즤만... 무도 10년째보먄서 동훈싀 얄미워쓸땐 얼마전 공개수배 특집뿐^^.... 그저 무도 십덕쿠
CE_YS_S
****hanO_YS_S 얻어무믄 뭐해줄낀데-?? 옆구리를 찔리자 크게 힉한다. 내는 하루에 5끼를 무도 부족한 거 같든데 니는 진짜 좋은 능력이다 내 한텐.

무도 코난 차라리 사실 못친소 안돼 이게 말을 코난이 제발 씨름 serf_0619

From Twitter

ut_rhrh
치비무의 컨셉은 아스고어를 따먹는 잔인무도한 여자입니다
k_970331
토요일! 짱이야! 유스케랑! 무도랑! 바비가! 두 번이야!
alswjd7643
****_s2_XIAO 아 이거 진짜 아 진짜 이환희 무도나가야된다
_j_ikon
****____S2 낼 바비 무도 이써여,,,
alval_3
****ll_ ㅋ ㅋ ㅋㅋㅌㅋ 죄송합니다 무도 셔틀 2릴 돌겟습니다 어서 아본으로 뫼시겟습니다..... 셰프차를 소환
RH1Z1IyowMX3Ado
****a0324 무도 신화나온편 몇화인지 알수있을까요!!
hellowmee
지금 무도채널에서 신화특집하는데 항상 이거 보기 전엔 아 너무 많이 보ㅏ서 지겹다 생각이 드는데 막상 보면 또 너무 재미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도 코난 차라리 사실 못친소 안돼 이게 말을 코난이 제발 씨름 goroglover

From Twitter

goroglover
#테라 난 그럼 이 남캐 사제한테 저런 짓을 해야된다는건가. 이 잔악무도한 놈들!
Odile_HWSS
베릴 길동무도, 내 길동무도 만들고, 나도 그 뒤에 따라갈거니까
love_you326
내일무도본방사수 놓치지않을거예요
__in_hye
****stitch 웅웅!!! 요미도있었고! ㅊㅏ이무도있었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tmddl1893
****l1893 으음 생각나는 애들이 아 무도 없댜
kahki_exo
아 이제 무도 못봐 넘ㅁ나리 슬프다
fhsidfl
나만 티비 안보고 사나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챙겨보는거 하나도 업성.. 그래서 무도하거나 지금가튼때에 할말1도엄슴

무도 코난 차라리 사실 못친소 안돼 이게 말을 코난이 제발 씨름 suffy07

From Twitter

120exo408
나 약간 무도 말고는,, 티비에서 보는게 하나두 없어서 시대에 발 못 맞추는 느낌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무슨 드라마 유행할 때,, 너목들 이후로 본거없듬 ㅠ
would_yougive
****epla 물을 마셔도 허기짐은 절대로 채워지지 않는군요... 잔악무도한 몸... 부들부들 평소같으면 에이 자야지 이러는데 진짜 오늘은 자기 싫어요ㅠㅠㅠㅠ 잠도 안오고...배고프고... 오열
2v2fyd
오예! 무도하는 날!! 김희원 잔망터지는 날!!!
suffy07
님들 지금 푹에서 무도 신화편 특집방송해주고 이써요
lmy0762
ㅋㅋㅋㅋㅋ피디님 진짜 복면쓰고 계시넼ㅋㅋㅋㅋㅋ무도에서만 그런 줄 알았는데
subak0423
****JE_sb 보는내내 무도 추격전 같은 느낌이었어요ㅋㅋㅋㅋ도발과 발목잡기와 서로를 이용하는ㅋㅋㅋㅋㅋ그래놓고 말로만 나카요쿠 래ㅋㅋㅋㅋ
Jungpine_
****trance 이자야같은 극악무도한놈

무도 코난 차라리 사실 못친소 안돼 이게 말을 코난이 제발 씨름 mintu283

From Twitter

0105_1010
****29_ 진짜 노잼들...그나마 무도,런닝맨이 잼잇지..
OWOVVVVV
****thexiahtic 올해도 바쁠 예정이라믄서요 ㅋㅋㅋㅋㅋ이 휴일을 맘껏 누리소서 누워서 우리깉이 ㅖ능 정주행이나 합시당^~^ 같이 무도는 어떠신지^^~
mintu283
난 춤화무도 50판밖에 못돌았는데 파멸은 60판이다 이게 뭐지
ThEk5683
아 무도사 배추도사도 몇번 본 적 있는 것 같아
Hbz7Fu3Lr7DkltN
무도사 배추도사 나오는 그게 은비까비였나 아닌가
AlienBecks
덴장..코난아저씨 무도에 나왔음 웃길텐데...^^;;;; 하긴...잭형이 느므 활약을 해버려서...부담될듯.. 그래두 개콘이라니!!!
bbusan_boy
슬프다 이제 SAF랑 무도 엑스포 무대 기억이 가물가물해...엉엉

무도 코난 차라리 사실 못친소 안돼 이게 말을 코난이 제발 씨름 reisish

From Twitter

Karamt_of_LOVE
****ingring 네네ㅠㅠㅠㅠㅠ! 기대하고 있을께요ㅠㅠㅠㅠㅠ 나중에 마도호무도 꼭 보여주세요!! 💖
Yeojiniing
****l_Suri_Han 욥!!^^ㅋㅋ무도보구더 쉬어욧!! 난 자러 쓩~~ 긋 나잇!^^💕
anjsekwn
****my_ 헉헉 너무죠아ㅜㅠㅠㅠㅠ집착해!!!더 집착해줘!! 틀림 너무너무 미친 m인 나머지 s와 m을 넘나드는 극악무도함이 넘 죠아여ㅠㅠㅠㅠ
suffy07
아 나혼산 마지막 에피같은건 좀 빡ㄱ치는게 내가 공감할 일상을 보여줘야지 넘나 연예인의 일상이잖아...일중독캐 전현ㄴ무도 저런에피는 없었는데 왜 다큐3일을 만드는거야ㅑㅑㅑㅑ
soeonye
****eeeeth 아이돌은 곧 신체싸움 신체는 곧 무도의 길 무도는 곧 아이돌 도장을 차리겠다!
Rinjo_rin
이럴땐먼가 그거하고싶음 땀빼는운동... 이무도몰랐겟지만 좋아하고있어 배드민턴이나... 야구같은거...
ttottoal
그러고보니 제티에 보물상자 리젠하는기능있던데 제티 제작진 정말 사람의 마음을 모르는거아닌가? 어떻게 한번먹은 보물상자를 리젠시킬수있냐 ㄷㄷㄷㄷㄷㄷㄷㄷ 극악무도하고 잔인한 악의무리다

무도 코난 차라리 사실 못친소 안돼 이게 말을 코난이 제발 씨름 BH0506_e

From Twitter

xiuminseok0408
****_Sehun412 무도 보고이썽
_n0_idea
****ely_o_o 무도사~~~~
dbwjd4275
그러고보면 사실 도검난무도 캐러들이 넘나 이뻐서 파보려고 했는데 게임이라....... 일본어 까막눈이라 대실패ㅋㅋㅋㅋ
exo_ks_l2
****Y56 배추도사~무도사아~
Udan_17
맥스가 받으면 익무도같이 받는거같던데.. 받아올거라 믿는다ㅠㅠ 그래.. 시사회를 맥스랑 네영카없으면 또 어디다 뿌리겠어... 가끔 문충.. 진짜 블로그에다가 뿌리면 진심을다해서 욕하고 빡칠듯
eAsoong_e
****ollia4736 맞아ㅠㅠㅠㅠㅠ울나라 더빙 짱이야ㅠㅠㅠ요즘 다시 샤봉디부터 나오는 더빙도 좋구ㅠㅠㅠ 성우분들 진짜 신기하고 존걍스라워 무도 특집볼때 짱신기...
alrkdcoco
차라리 무도를 가지

무도 코난 차라리 사실 못친소 안돼 이게 말을 코난이 제발 씨름 HARU_seiyuu

From Twitter

action01287
****erse_low 가라데 검도 경당 24반무예 국무도 국선도 국술 기천 라켓볼 무에타이 불무도 선무도 수박도 십팔기 아이기도 원화도 유술 이종격투기 쿵후 우슈 택견 특공무술 프로권법 합기도 킥복싱 권투 스모 씨름 펜싱 절권도 레슬링 유도 태권도
skon_0915
~내일 할 일~ ☆마리와나 ☆유스케 ☆무도 젠부 보기
canEat_sup
빨리 가면없는 표정무도홰 <빨리
Maou_tohka
「 후──하하, 하하하하하하핫! 사라졌다. 사라졌어. 드디어── 사라졌구나. 나를 현혹하는 간악무도한 인간이 말이다……! 」
Udan_17
하 진짜 이지데이 믿는다..정말.... 여기 시사회 잘 받는듯 하더니 요즘 이벤트너무없어서 불안하다ㅠㅠㅜㅠ 제발 데스큐어 받아줘.. 내가 데스큐어땜시 3개월을 투자한다고.. 익무도 해놔야하는데 익무넘 어렵다ㅠㅠ
Yeojiniing
****l_Suri_Han 무도죠은데 어흨~ㅠㅠ울이 불금도 못보내공..낼은 또 일을 나가야..커컼 ㅠ
B_MAY56
****ks_l2 넌 무도사해!

무도 코난 차라리 사실 못친소 안돼 이게 말을 코난이 제발 씨름 hhmm00_8

From Twitter

uhubasuna
코난.... 개콘, SNL, 무도 기타 등등의 예능 출연말고 그냥 에릭남님 섭외해서 인터뷰만 해주세여 제발... 우리는 걍 이것만 해줘도 됩니다 제발...방송 안나와도되여ㅜㅜㅜ 당신이 나올 방송이 없다고 한국엔 ㅜㅜㅜㅜㅜ
BH0506_e
****ul1812 그렇게 무도 가요제가 다가왓다 작년보다 더 스케일큰 무대와 관객 호응 이였다 그러기에 다 떨렷고 빅뱅 콘서트 때버다 더더욱 떨렷다 ,리허설땐 다 잘햇고 누구하나 빠짐없이 노력한거 같앗다"야 승리야 지용아 괜찮아 우리가 더 잘했어"
sana_93
잭블랙이 극찬한 무도에 나오라구....
DJ_Ryuka
왜 개콘이야 무도에 나오면...
ALLNEWJUN
무도 잭 블랙 나온 거 이제 보는데 넘 잘한다 ㅋㅋ 역시 슈퍼스타임
oohsehun_sarang
어ㅐ 아ㄴ무도 안알려주냐...
Nachtkerze_w
****l_PT ㅋㅋ큐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컴을 사버려어어어ㅓ 같이 ... 던전! !!!!! !!!! 님도 얼른 스팩업해서 같이 ... 잊무도가고 지감도가고

무도 코난 차라리 사실 못친소 안돼 이게 말을 코난이 제발 씨름 0331_0207__

From Twitter

shehasbecome
지난번엔 뭔가 쉬웠는데 이번 디톡스는 넘나 힘들다. 몸이 피곤해서 더 그런 것 같다. 내일은 하루 종일 자고, 시그널 보고, 미래일기 보고, 무도 보고, 또 시그널 보고 자야지.
garibaldi0416
근데 왜 코난 개콘나오냐 차라리 무도를 나와..
fl__r_n_
띠무도너무꼬맙꼬...투표해츄세효
reisish
푹으로 나혼산 보는데 다른채널에서 무도 신화특집하는중ㅋㅋㅋㅋ
jjins0817
****s0817 왜 내 눈에 들어오는 배우들은 다 춤을 못 추나...😅😅😅샤가 젤 잘춰...😅😅😅 샤는 칼군무도 원체 잘하니 비교대상안되고..거참...난감하네ㅋㅋㅋ
animal_jushi
****listchoro33 응!~!~!!!난ㄴ 할ㄹ수 있어ㅓ도 나ㅏ가면ㄴ 왠지ㅣ 아ㅏ무도 같이ㅣ 안해ㅐ줘ㅓ!~!~!~!?!!~~!!
rayeonkim
****EYEon 무도 보게.....

무도 코난 차라리 사실 못친소 안돼 이게 말을 코난이 제발 씨름 blus_sol

From Twitter

zzzimtong
여기 센터 그 사람 닮았는제..? 그 진사나오고 옛날에 무도 나어고.. 그.... 아 뭐였지 개그우먼인데...
Kim_JuRyang
요즘 티비틀면 하는게 다 거기서 거기인거같다 무도나 백종원이나 맛있는 녀석들 셋중하나인듯..
PeR__S2
아ㅏ니 진자 신스카무도 잘 먹는데 캐해석이 좀
Ppengmi
****os 갱차나여!!!아직 무도재방보구이써!!!! 트위터는 계속할거라굿!!!! 붕방
love_you326
나 요즘 티비에 무도말곤 보는게없구나
sihyeonDEBUT
편집 진짜 극악무도하다
YuChiCamel
무도 100회 : 5명 // 200회 : 7명 // 300회 : 7명 // 400회 : 6명 // 468회 현재 : 5명 // 과연 500회땐 몇명이 될까?

무도 코난 차라리 사실 못친소 안돼 이게 말을 코난이 제발 씨름 siuminn

From Twitter

bon_mimi_
그러고나서도 배가 출출해서 순살 양념치킨이랑 후라이드 치킨 시켜서 먹는데 옥수수 샐러드 상큼하게 퍼먹고 치킨무도 아삭하게 먹고....아 촉촉한 치킨 양념 너무 좋아..
abab9612
****ruk_4 ㅋ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들킴 E 사실 이면충씁ㄴ.. 흐릣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으악 ㅋㅋㅋㅋ자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나 잔악무도하닼ㅋㅋㅋㅋㅋㅋㅋ 시선 부릅!!! 네 열씸히하께욘!!!!
eerr__
코난 내한하면 개콘은 진짜 아니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개콘도 아니고 내가 무도빠지만 무도도 아니고 갠적으로 에쎈엘 나왔으면
020326jin
****k9 헉..그런 잔악무도한 선생님이ㅠㅠㅠㅠ너무하셨네요!!! 자라나는 학생들을 먹을걸로 등쳐먹으시고 튀시며ㄴ...!!
bangja_nimS2
무도사...배추도사...
6rowkd
차라리 무도를가 .. ㅠㅠ




무도

무도 코난 차라리 사실 못친소 안돼 이게 말을 코난이 제발 씨름 aby_h_

무도 코난 차라리 사실 못친소 안돼 이게 말을 코난이 제발 씨름

무도 코난 차라리 사실 못친소 안돼 이게 말을 코난이 제발 씨름

무도 코난 차라리 사실 못친소 안돼 이게 말을 코난이 제발 씨름

무도 코난 차라리 사실 못친소 안돼 이게 말을 코난이 제발 씨름

무도 코난 차라리 사실 못친소 안돼 이게 말을 코난이 제발 씨름

무도 코난 차라리 사실 못친소 안돼 이게 말을 코난이 제발 씨름

무도 코난 차라리 사실 못친소 안돼 이게 말을 코난이 제발 씨름

무도 코난 차라리 사실 못친소 안돼 이게 말을 코난이 제발 씨름

무도 코난 차라리 사실 못친소 안돼 이게 말을 코난이 제발 씨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