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동영상 미러티브 생방송 모드 탈출맵 양띵 게임 BJ김래드 스토리 1편

Posted by 마리쉐
2016. 2. 13. 11:57 ALL

_Judymeyer
아무렇지도 않게 마인크래프트가 돌아다녀서 깜짝
____patient
오늘은 우리집 고양이가 마인크래프트처럼 내가 가는 곳마다 텔레포트하는 꿈을 꿨다.. 그래서 걍 풀어놓고 내 할일 하고있었더니 얘가 없어져서.. 몇시간을 울다가 집에 들어왔는데 책상위로 텔레포트해있었다 ..
ruby3141
마인크래프트 해야지
TETZn_
역시 스티브는 초인이었어 #마인크래프트
ontologiquede
마인크래프트 99백 원 레고 1상자에 기본 4~5만 원
ontologiquede
마인크래프트 하느라 레고를 가지고 놀지 않는다
arch1227
마인크래프트 1.8 커맨드 블럭 질문받거나 1.8 커맨드 블럭 지원 해드립니다. #자트

마인크래프트 동영상 미러티브 생방송 모드 탈출맵 양띵 게임 BJ김래드 스토리 1편 lffyr

From Twitter

vega0420
앞으로 블로그 : 정식 포스팅 마인크래프트 소식, 도감, 실험실 등 트위터 : 모든 종류의 잡담 이런 식으로 될 겁니당
Holy_guy_6455
진짜 큰일이다 하는 게임이 마인크래프트, 헤일로 리치, 비상천칙, 데레스테밖에 앖다보니 PC방에서 할게 없어
KimWindsto
1 남자/엘소드/RMVX/사이터스/사이퍼즈/마인크래프트/등등 여러가지 좋아합니다! 거침없이 팔로해주시고 멘션보내주세요!!
MCKR_Katou
PE버전 마인크래프트는 C++로 개발되고 있습니다.
Zayu_Stunter
마인크래프트 샀다
smh2401
****401 마인크래프트,스타크래프트,리그오브레전드,하프라이프 전설 오브 전설.엄청난 수익,엄청난 인기.이 겜은 못이긴다
Cookie_Zzang
****ie_Zzang 크래프트 더 월드 했는데 마인크래프트의 2d버전+광산에 좀 더 비중이 있는 게임이어써여 새로운 킬링타임 게임의 등장ㄷㄷ

dbsdbs_cc
갑자기 질문생각났는데 용암이 광원이에요?? 마인크래프트 하는데 막 빛난다 전구대신 쓰고있음 스스로 빛을내나..? 광원 맞나
LaonjennaJ
신캐 인챈트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마인크래프트의 인챈트 아닙니다. 스펠링은 똑같지만...
lordCBM
마인크래프트를 해서그런지 던전뛴후에 핰헠 내구도...내구도!!이럼
bluedufao
하지만 마인크래프트에는 플레이 타임 기록이라는게 없죠
TIDY_clies
새로 내 번호를 따간 사촌동생이 그룹통화에 초대하려해서 귀엽고 기쁜데 힘겹다… 관심사가 셀카랑 BJ들과 마인크래프트, 유튜브인 12살짜리 여자애랑은 무슨 대화를 해야 하죠……
ppakkssu
마인크래프트하실분..? 와서 같이 용산 만들어여!!
mirunamuya84
****oo_28 에..에엗... 게임..게임 마인크래프트 ...

마인크래프트 동영상 미러티브 생방송 모드 탈출맵 양띵 게임 BJ김래드 스토리 1편 Yumismm

From Twitter

KimWindsto
13 마인크래프트 정품유저입니다/야생플레이을 즐겨합니다/마인크래프트 최고!
mirunamuya84
****oo_28 마인크래프트여!!!
_poben_
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다 내 옛날 본진 마인크래프트였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ustreadgodok
큰일났다 마인크래프트 엔더맨 졸라섹시해
pintor09
****cm 마인크래프트?!
hodduck__
도모다찌끼리 마인크래프트 해보고싶다...
F_SsalTol
학생시절 어둠의경로로 마인크래프트를 즐기던 학생은 직접 돈을 벌기 시작하면서 드디어!! 드디어!!!!!

JanGarterBelt
마인크래프트 같은거였음................? ㅏ무말
k991003
****425a25ff485 마인크래프트!
Uranium59
오늘은 모처럼 마인크래프트만 쭈우우우욱 할래
luhin_pd
****li_watching ㅋㅋㅋㅋㅋㅋ네 지금 3회차중이에요 아미친 존비도 나오는구나 마인크래프트 2d판이라더니... 2p가능하면 같이해보고싶네요
NN_Goryong
****blue 녹남님 게임방송 1부 정말 재밌었습니다!! 테라리아! 보면 볼수록 마인크래프트가 생각나더라구요 ㅎㅎ 2뷰 방송도 기대하고 있을게여!! 기다리는 동안 팬아트나 그려야겠어요!
ssan4883
****n_YouTube 마인크래프트포켓에디션0.15.0이2017년에추가된데요
Maruo507
쥬오쟈 자꾸 볼수록 마인크래프트 생각나는데 어떡하냐 나 잘볼수있을까 모르겠네😂

마인크래프트 동영상 미러티브 생방송 모드 탈출맵 양띵 게임 BJ김래드 스토리 1편 doremi5024

From Twitter

May4nne
****onLight_kr 블로그라는 게 원래 그런 건지 나도 안 적은 지 3년은 된 마인크래프트 관련 글 때문에 서이신청 들어오던데 ㅋㅋㅋ..
stic0621
자자,트위터를 시작한 마인크래프트 밎 월드오브 탱크 블로거 스틱 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parkpico
****atbastard 셜록 더위쳐 드래곤에이지 드라이브클럽 마인크래프트 피파 라스트오브어스
Miyukuung
****a_0_5_ ㅎ헉 마인크래프트 재밌어여
ldi40000
****RYPO_ 그 드래곤퀘스트 마인크래프트같은거 나온다던것같음
Miyukuung
****a_0_5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인크래프트에여???!!!!!
ldi40000
****RYPO_ 마인크래프트같은 류 아님?

마인크래프트 동영상 미러티브 생방송 모드 탈출맵 양띵 게임 BJ김래드 스토리 1편 ju960818

From Twitter

CHERRYPO_
근데 저거 마인크래프트야? ㄷㄷㄷㄷㄷㄷㄷ
liqueoYeon___
#ᄀ에서_ᄒ까지_파거나_팟던_장르들을_적어보자 ㄱ그판타지세계에서사는법 ㄴ눈물을마시는새 ㄷ덴마 ㄹ ㅁ마인크래프트/메이플스토리 ㅂ ㅅ실버아이 이영싫/언더테일 ㅈ죽은마법사의도시 ㅊ ㅋ쿠키런 ㅌ ㅍ프레디에서의 5일밤 ㅎ히어로메이커
yun_seoul
저 드래곤 퀘스트에 마인크래프트 짭은 의외로 열심히 잘 베낀 것 같네.. 귀엽다. ㅋ
_99_94
예전에 뭐지 핸드폰으로 마인크래프트 하다가 하염 없이 돌아다니니 밤이 찾아오고 이상한 좀비들 나와서 으아아악 하다가 그냥 게임 삭제해버림
s0mis0mi
잉끼bj 초빙빈 다음 방송은 마인크래프트 부탁드립니다
sb1834
****ee_cafein 왠지 '마인크래프트 만셰이' 라고 했다간 죽을 것 같다...
bluedufao
마인크래프트에서 사탕수수 이게 설탕도 나오고 종이도 나오는 마법의 수수다 를 심어놓고 자라기만을 기다리는 중

마인크래프트 동영상 미러티브 생방송 모드 탈출맵 양띵 게임 BJ김래드 스토리 1편 tomory424

From Twitter

krul_kurukuru
아까 죽어버린 별의 넋두리가 마인크래프트 어떻게 해도 안 이겨진다는 트윗을 봤는데, 마인크래프트의 다운로드 수는 1000만, 죽어버린 별의 넋두리는 1000...
Nihilus8800
아 마인크래프트나 오랜만에 다시 잡아야겠다.
sb1834
****aco 가장 처음으로 산 유로게임이 마인크래프트
sharsets
****est_15 만약 불법배포도 포함되서 집계되는거라면 마인크래프트는 만년 1위일겁니다..ㅋㅋㅋ.. 마인크래프트 복돌 사용자만 세어봐도 그 숫자가 엄청나거든요..+초등파웡
shovel_sprite
언더테일 살 돈이면 마인크래프트 포켓에디션을 사 ㄹ수 있당
zallonne
마인크래프트로 클래시오브클랜 9홀을만들어봤다.
dog_garv
****ksea227 ㅁ..마인크래프트가 왜 여기에..
whiterat309
****est_15 마인크래프트.. 거대한 벽...
bedophilia
궁금해서 물어보는건데 언더테일 사양이 얼마나 되나요? 마인크래프트보다 사양 높음? 참고로 우리집 컴퓨터 마인크래프트 안돌아감
hanuri723
****est_15 마인크래프트....너만없으면 내가 1위야!!
Dvot_
마인크래프트스럽다
Li_savell
마막 마인크래프트 버전으로 skelly heart 듣다가 원곡인 stero heart 도 좋단것을 알고.. 살맛남.. ㅜㅠㅜ 막 진짜 음 좋은 노래랑 목소리 좋은 가수라면 귀가 흥겨워
TySAHPjQjPHzrGx
마인크래프트 포켓에디션0.14.0 정식판에 피스톤과끈끈이피스톤 추가를해줄슨있나요^-^~~~~~~
goodbyegrief043
****est_15 최종보스: 마인크래프트, 진보스: 크리퍼

마인크래프트 동영상 미러티브 생방송 모드 탈출맵 양띵 게임 BJ김래드 스토리 1편 stic0621

From Twitter

hspsove
****est_15 역시 모장...마인크래프트는 강적이죠...
eowkdzkmfk
****est_15 마인크래프트 네 이녀석!!!
DRR_UT
근데 나 예전부터 이상성애자였습니다... 예전에는 마인크래프트 덕질했거든.... 그때 아주 장르 이름값하는 마이너라서 얼마나 죽고싶었ㄴ느데.... 블레이즈 최애였어
Sher_179
****gja_ ㅋㅋㄱㄱㅋ황자님...최첨단을달리시는분...슬디에스 동생이 사면 꼼쳐볼려고 노리고있는데 애가 마인크래프트에 빠져부려서 닝텡도관심이없습니다 흑
MCKR_Katou
마인크래프트는 XBOX 360과 ONE, PS3와 4과 VITA가 있고, PE판과 PC판이 존재합니다. PC판이 제일 처음 나왔습니다.
freshmilk0426
아...마인크래프트0.14.0alpha버전은 곧 나온다더니 왠지또 베타빌드7 나올것같다..;;
__Primus
모얔ㅋㅋㅋㅋㅋㅋㅋ이거 파일 관리앱인데 마인크래프트 탈출맵 추가기능 뭔데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인크래프트 동영상 미러티브 생방송 모드 탈출맵 양띵 게임 BJ김래드 스토리 1편 tpwnd06111

From Twitter

jinka_mk2
****ny 이새끼 마인크래프트 하고싶대서 스킨팩까지 들어간 3만6천원짜리 사줬더니 쫌 하다 마네요 아 존나..
Tesho_
****ko_aa7 마인크래프트?
MCKR_Katou
PS VITA용 마인크래프트의 도전과제수는 40개가 넘습니다.
jakilllogo
****pang ㄴㅔ 전 아직 침대에서 눈 한쪽만 뜨고 있숩니다. 빵님 저랑 바톤 터치해요. 전 마인크래프트 할거예요
ff14_atsu
사람이 잠이 안온다고 마인크래프트를 쓸데없이 키면 안된다
EMPRESS_PLACE
심심한데 마인크래프트나 뜯어볼까
pqddhkd12
****Q_owo 헉 메ㅔ모 그 마인크래프트 짙은나무색 메모

마인크래프트 동영상 미러티브 생방송 모드 탈출맵 양띵 게임 BJ김래드 스토리 1편 TETZn_

From Twitter

BellQ_owo
****hkd12 우와악ㄱ둘다조아!!! ! !! 그러고봄ㄴ 눈색이먼지몰ㄹ라서... 캐시걔는 머지 좀... 갈색? 먼가... 그 마인크래프트에 짙은나무색 ㅉㄴ
CreStudio_Plus
쿠루미랑 마인크래프트 좀비랑 잇챠잇챠... ??
SHITAx0808
인생게임 리스트 마인크래프트 암네시아 더 다크 디센트 투더문 언더테일<-NEW! 😹😹
CreStudio_Plus
아... 마인크래프트 서버도 얼른 마무리 지어야 하는데~ 배고파...
PP_YNH8v8_19
****8_1 ****qlql 우리 싱님 뎅뎅님 마인크래프트 평수만큼 살게해주세요
haechooong
마인크래프트로 집 만든다고 깝치다가 멀미났어....
____S2_izumi
ps4로 마인크래프트할까?ㅋ ㅋㅋ ㅋ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인크래프트 동영상 미러티브 생방송 모드 탈출맵 양띵 게임 BJ김래드 스토리 1편 N1Viral

From Twitter

harleuck
****im 마인크래프트를 않헤요...
cheshire8569
와 나 그냥 마인크래프트 1도 모르는데 정신없이 론 목소리 듣느라고 거의 끝까지 봤다....
cheshire8569
헐 미친 뭐야 소라론 노래 끝나고 나서 소라론 마인크래프트 실황이 이어서 재생됐는데 론 말할 때 왜 이렇게 귀여워요? 미쳐버릴 거 같아....
seyoung6050
오빠랑 마인크래프트 집 만들고... 으얼 모니터를 너무 오래 봤어 머리아프메
jin100__
마인크래프트를 하고 느낀점은 사람이 심심하면 피라미드를 만든다는거다
jh0890
****io0212 어뜨케ㅠㅠ 저희 모두 유튜브보고 힐링이나 하져ㅠ 동생이 러나가 늪지대 판다는 것을 모르고 있는데 옆에서 마인크래프트 영상을 본다=언니 그거 악어방송이지?? 참고로 같은방아니에여ㅋㅋㅋㅋ 핸드폰 걸고 몰폰중
xoxo_1447
마인은 치면 마인크래프트 나온다

마인크래프트 동영상 미러티브 생방송 모드 탈출맵 양띵 게임 BJ김래드 스토리 1편 Zayu_Stunter

From Twitter

HERON1220
아 요새 더 포레스트 실황보는데 아 마인크래프트 3D판이면 이런거겠구나 평화롭고 좋네 하고싶다했는데 식인종나오자마자 생각이 달라졌습니다 평화롭다고 한 말 취소하겠습니다
Melona_chan
마인크래프트가 날 농락해...
nohoran80
****1005 티..티엔티...마인크래프트......ㅠ
Melona_chan
마인크래프트 소감 시작하자마자 3연속으로 죽으니까 재미없어...
ldy9069
****ino_tw 유이가 막 맛폰들고 유키농유키농! 마인크래프트하자!
pattern_sayaka
사실 굶지마는 마인크래프트 같은거에여! 라는 말 듣고 시작했다가 호에에ㅔ에 하면서 계속 죽어나가는 게 포인트라고 생각
Melona_chan
****nd_konachan ****tudio_Plus 전 마인크래프트에 대해서 아무것도 몰라서

마인크래프트 동영상 미러티브 생방송 모드 탈출맵 양띵 게임 BJ김래드 스토리 1편 LaonjennaJ

From Twitter

YT71827696
이 앱 마인크래프트 장거리 서버 하면서 서버원들과 통화가 가능한 앱이에요.서버찾기도 정말 쉽고,서버를 플레이하면서도 서버원들과 통화할수있어서 정말 좋아요~
Adel_gentle
생각해보니까 나 마인크래프트 정품 샀었잖아
movie_wesleyBot
오늘의 추천 게임 The 포레스트 마인크래프트는 블럭으로 이루어진 생존어드벤쳐 라면 이 게임은 돌연변이로부터 리얼 생존
Melona_chan
정말 마인크래프트가 나한테 26달러 값어치를 할지 모르겠어... 하루 하고 그만두는거 아닐까
Melona_chan
마인크래프트 사려니까 26달러나해......
0YzwpqYu6AjjoPl
마인크래프트 깔았는데안되네요
torasin1
무슨짓을 해도 마인크래프트 크래쉬가 뜬다

마인크래프트 동영상 미러티브 생방송 모드 탈출맵 양띵 게임 BJ김래드 스토리 1편 F_SsalTol

From Twitter

deura_kyura
ㅋㅋㅋㅋㅋㅋㅋ마인크래프트 길들인 늑대 앞에서 고기 꺼내면 늑대가 고개를 옆으로 기울인다ㅋㅋㅋㅋㅋㅋㅋㅋ달라고 애교부리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귀
torasin1
아무것도 안설치된 클린한 상태의 마인크래프트를 구할수 있을까
namas1280
****i_yukari 음... 난 역시 마인크래프트 실황을 많이 보는 편이려나? 일단 접근성도 쉽고 모드같은게 많으니 할것도 나름 있으니까... 다른 게임 실황도 물론 좋아하지만!
deura_kyura
마인크래프트를 플레이하기 시작한지 어언 4년차... 아직도 몬스터몹들이 무섭다
deura_kyura
마인크래프트는 역시 해가 질때와 뜰때 풍경이 예술이다
godbless_exo
****H 응 내동생 마인크래프트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도하니설마..?
udg0119
마인크래프트 스켈레톤 모에화 디자인 출처를 모드 제작진이라고 해야하나..

마인크래프트 동영상 미러티브 생방송 모드 탈출맵 양띵 게임 BJ김래드 스토리 1편 zallonne

From Twitter

indiegamethebot
Terraia - 2D 마인크래프트로 더 유명하지만, 그 자신만의 특별함이 있는 게임. 단순히 땅파고 집짓는 걸 넘어서, 판타지스러운 느낌의 RPG에 더 가깝습니다. #IG_Bot
gotsla1219
내일 마인크래프트로 뭘해야할까...
devil_eye_hw
****e_Pache_ 오오 마인크래프트
Pache_Pache_
마인크래프트 서버하는데 오랜만에 하니까 잼네
Panttwa
****pong 아냐 아냐 꽃말고 너에겐 마인크래프트같은 무늬가 있잖오
SeKRa_Neuerer
마인크래프트로 언더테일 테미 도트를 찍었다.
ysys_ly
마인크래프트로 용산 경기장~팬미장소 이만큼 재현해보고싶당 하지만 나의 공간지각능력은 빵점에 가까운거시다.. 끄읍

마인크래프트 동영상 미러티브 생방송 모드 탈출맵 양띵 게임 BJ김래드 스토리 1편 __Primus

From Twitter

to_xc_
마인크래프트 PC커멘드
jjuqhanf
어....? 마인크래프트 삭제돼있네..왜지...? 용량 때문에 삭제했나..????ㅠㅠㅠ 다른 캐릭터도 하려고 했는데...
vosej0303
마인크래프트할것이다~~
_SDSkyKlouD
이거 만든 사람 마인크래프트 씨포디 패키지 만든 사람 도 정말 이렇게 잘 쓰일줄은 몰랐을거야...
vjpark
무민 만들기 / moomin diy perler beads making 3d 입체 펄러비즈 minecraft build 마인크래프트 how to make:
riu_ut
집에가서 그림 그리려고 했는데 동생이 같이 마인크래프트 하자고 하네 뭐 별 수 없군 ^^;; 난 착한 누나니까^^;;;;;
fpdkf101004
****POME 마인크래프트처럼 집꾸미기해도 어느정도 재미볼수있고 알피지처럼 해도 꽤괜찮음. 7천원짜린데 100시간정돈 뽑드라

마인크래프트 동영상 미러티브 생방송 모드 탈출맵 양띵 게임 BJ김래드 스토리 1편 N1Viral

From Twitter

Seabird0291
라면만 먹으면 지류하니까 마인크래프트도 하면서 먹어요.
kjss9704
마인크래프트 샀다!
nakhwa2
예전부터 게임 개발자들에겐 큰 화두였던 "창발성"은 마인크래프트 이후 더욱 큰 이슈로 떠올랐다. 이것 자체는 좋은 현상이라고 본다. 다만 "창발성이 높은 게임일 수록 훌륭한 게임"이라는 시각엔 동의할 수 없다. 창발이 최고라면 포토샵을 해야지;;
CTzenGA
글옵+헬다이버즈 vs 글옵+마인크래프트
PI_0314_RT
****aloc 마인크래프트 하세오
CTzenGA
차라리 마인크래프트를 살까...? ?
lambda_touken
****da_touken 한번 끌올! 나중에 테라리아 같이하실분도 찾아요...재밌습니다 에코 메아리 마인크래프트도 좋은데 이건 제가 구입한 계정 비밀번호를 잃어버려서 찾는데 좀 걸려요

마인크래프트 동영상 미러티브 생방송 모드 탈출맵 양띵 게임 BJ김래드 스토리 1편 pqddhkd12

From Twitter

ksun1202
헉 마인크래프트 하고싶다
wCoJirum
게임 테라리아 10,500원 아직 2시간밖에 안해봤는데 마인크래프트와 비슷한 것 같으면서도 따지고 보면 많이 다르다. 나무로 집 짓기는 마인크래프트보단 쉬운 듯.
4th_ichimatsu_O
꿈에서 맞찌 나와서 마인크래프트했다
dlddj2524
난 마인크래프트 못할꺼같다ㅜㅜㅜ건물 짓는것도 힘들어ㅓ디질꺼같은데 어떻게 집을짓고 정원을ㄹ만들고 하지..?신기하닼ㅋㅋㅋㅋㅋ
MCKR_Katou
MCPE KOREA는 2011년 10월 8일에 개설되었으며, 마인크래프트 포켓에디션 Minecraft PE 를 주제로 한 카페입니다.
huna3869
****s2007 모래상자 -> 레고 -> 마인크래프트
dlwns2007
어쩌면 마인크래프트는 진보한 레고가 아닐까 싶다.

마인크래프트 동영상 미러티브 생방송 모드 탈출맵 양띵 게임 BJ김래드 스토리 1편 cc0621korea

From Twitter

alpharisingstar
마인크래프트 뭘 해야 할지 모르겠다. 서양애들이 이 게임 좋아하는 것이 신기하다. 사고의 차이가 느껴진다.
SD72425718
안녕하세요 미래입니다 오늘은 마인크래프트 소식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번 0.14.0베타빌드1에서는 나갔다들어오면 tnt가 터져요 하지만 베타빌드6에서는 안터져요 이상입니다. 20160211 미래
ise_niwa
****niwa 점검따위 없는 마인크래프트를 하자... 마크 멀티하고 싶다
zxctwirrer
****ironj 오오 마인크래프트 누나랑같이하는거 기대된다!!!
duql_98
****en_under 혹시 고객센터 링크 줄 수 있을까...? 나 지금 마인크래프트 홈페이지에 들어와있는데 찾을 수가 없어서... 만약에 지금 줄 수 있으면!
eunren_under
나도 영어 잘하고싶어.. 마인크래프트 정품 아이디 사라져서 고객센터에 물어보려니까 막상 어케 말해야할지 모르겠어서.. 어..헤이! 모장! 마이 어카운트 이즈 디스어피어! 왓더?! 퍼킹! 마이 아이디이즈 정품 리얼리티 ..아임 소 쌔드. 복구 플리즈
brightcastle323
마인크래프트 포기 -

마인크래프트 동영상 미러티브 생방송 모드 탈출맵 양띵 게임 BJ김래드 스토리 1편 YT71827696

From Twitter

pam_9563
개인적으로 소라루랑 론을 좋아해서 유투브에 치다가 둘이 마인크래프트한걸 봤는데 둘다 목소리 너무 좋아..ㅠㅠ 소라루는 낮은 것 같으면서도 부드럽고 론은 말도 안되게 귀여움..일본 여자 말투 자체의 그 순함이랑 그 목소리가 섞이니..쩔어 ㅜㅜ
Ritgun
덕분에 아직까지는 게임의 그래픽을 통한 상호작용이 영화에 비해 엉성한 편인데, 이건 앞으로 변화를 맞이할 것이라 생각한다. 마인크래프트 에서 컴퓨터가 임의로 생성한 절경을 보고 감탄하는 것처럼 말이다. 각각 나름의 장단이 있다고 본다.
_jhnek
마인크래프트빠져서 3시간게임만했다...
rlafpdl
마인크래프트 모드 중 하나인 위쳐리 같은 경우에는 꿈속에 들어가서 자원 캐오는게 있습니다 .....
Plutonium_SABM
****i_day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인크래프트니
HTKR01
****01 마인크래프트해야지
Lemnit_
입닫고 트름했는데 마인크래프트 돼지 우는소리 남

마인크래프트 동영상 미러티브 생방송 모드 탈출맵 양띵 게임 BJ김래드 스토리 1편 deura_kyura

From Twitter

cassis1841
고딩땐 수업빠지고 마인크래프트나 배틀필드 하는게 그렇게 꿀잼이였어
fatGun_KH
****0908 ㅋㅋㅋㅋㅋㅋ마인크래프트 한글패치한듯한 그런깨짐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
Pong_kyu13
****dybeach ****n65 ****hq10 헷 고럼 요렇게 멤버루 낼 7~8시"부터" 행아웃 할거예요!! 자캐컨셉은 단체루 정하고 컨셉 다 정해지면 정해지는 순서대로 제가ㅏ 마인크래프트 스킨만들어드릴거예여!!
HyPoCrySy_365
마인크래프트 블숨하실분구해요~
Nec092
****nuen 으으.. 진짜 테일즈 프롬 더 보더랜즈가 텔테일 포텐 폭발한 게임인데 ㅜㅜ 안타깝네여.. 그래도 마인크래프트도 ㅜㄱㄹ잼이니 꼬 해조시길..
Ellenuen
****92 보더랜드는 멀미 때문에 1조차도 안해서 ㅠㅜ.... 같은 이유로 텔테일 왕좌의 게임도 엄두를 못내고 있고... 그냥 나중에 마인크래프트 스토리 모드나 할려구요 ㅠㅠ <-
Kaselia_kr
디버즈 마인크래프트 BGM 리믹스 앨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인크래프트 동영상 미러티브 생방송 모드 탈출맵 양띵 게임 BJ김래드 스토리 1편 SeKRa_Neuerer

From Twitter

loncho1123
여러분 마인크래프트 대리구매 해주실분 있나요 uㅅu 스겜사는데 미친듯하다
siri_mata
소우랑 메이쨩이랑 카오루 마인크래프트 보구있는데 뻘하게 넘 귀여워
yapyap88
나 지금 마인크래프트 탈출맵 여름 하고 있는데 << 헉,,, 이거 스토리 괜찮다 재밌음
neurumother
****teve_Repur 안돼...모르고 해야지 마인크래프트 엔딩정도의 감동이 몰려온단말이에요!
JaDuk_Chuki
마인크래프트 영어라 다운받기갘ㅋㅋㅋㅋㅋㅋ어려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어고자
ppakkssu
****_ly 끝나면 마인크래프트 ㄱㄱ
MKCTWT
헉 이치마츠님! 마인크래프트 하시는 건가!

마인크래프트 동영상 미러티브 생방송 모드 탈출맵 양띵 게임 BJ김래드 스토리 1편 jjuqhanf

From Twitter

riu_ut
폰에 마인크래프트 깔았다 존잼
meat0628
악 소우랑 카오루랑 매이쨩이랑 마인크래프트하는데 넘 기여엉ㅋㅋㅋㅋㅋㅋㅋ
chlrudtjs368
아까 팀포2 라곤했지만 사실은 마인크래프트...다... #이작품이_없었다면_지금의_나는_존재하지_않았다고_해도_과언이_아닌_작품을_말해보자
siri_mata
마인크래프트 하잖아 이사람들 ㅋㅋㅋㅋㅋㅋ
FRI_DAY_LIVE
****all_seed ****ng_lol 내일 같이 마인크래프트를..
Sci_Archive
by 유사_과학: RT zagal109: unsci_bot 마인크래프트를 예언한 거 아닐까요?
zagal109
****i_bot 마인크래프트를 예언한 거 아닐까요?

마인크래프트 동영상 미러티브 생방송 모드 탈출맵 양띵 게임 BJ김래드 스토리 1편 _SDSkyKlouD

From Twitter

ju960818
예전에 마인크래프트 팔 때 엔더맨 자캐로 탄생시켰던 애. 원랜 검은 머리다. 컬러 파레트 신기해에에 처음해봄
qkdnalal
****alal #1RT 고양이 을 포함한 동물 ,라면,수제비,칼국수,국수,소고기,돼지고기,닭고기,오리고기,나노블럭,아이유,김슬기,마인크래프트,산책,그림그리기,혼자있기 가끔 등등!!
chyorii_
마크 마인크래프트 아니에욧! 갓새분 마크란 말이에욧!
danny3979
****3579 프누님만 믿고 마인크래프트를 했는데 프누님이 떠나신다니요... ㅠ ㅠ
wpgkrla
꿈에 내가 마인크래프트의 스티브가된거야 그래서 스켈레톤 잡는데 내가 잡던 스켈레톤이 캡틴으로 변하는바람에 달려가서 앵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 젠장 나의 덕na는 본능이었어
yykim0320
마인크래프트 완전히 탈덕은 아니고 초딩들 피해 데비안에서 활동하다 한국 마크덕 첫 트친 만난게 지금 트위터 오게 된 거다 내가 오해해서 첫트친이랑 헤어지긴 했는데 #이작품이_없었다면_지금의_나는_존재하지_않았다고_해도_과언이_아닌_작품을_말해보자
ha_onn
****itukki ****tillation_1 ****in66 ****wang_06 ㅋ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냐...나는 그수준이아니라거...... 내손과 마음이.... 마인크래프트에 동화되버렷다..... 농사짓다 전쟁에 참전한농부

마인크래프트 동영상 미러티브 생방송 모드 탈출맵 양띵 게임 BJ김래드 스토리 1편 wCoJirum

From Twitter

Ruen_Dem
****du303 마인크래프트?
rudfkr0316
스탠리 패러블에 포탈 떡밥 있었나 페이스펀치랑 오버킬 패이데이랑... 페이퍼 플리즈랑.... 아 맞다 있었구나 마인크래프트랑 같이 해서 그거
chuppa2258
미친 트위터 탐라새로고침 폰으로 하니까 마인크래프트 좀벌레 소리나네
qlkj7680
마인크래프트
jeju_mandarin00
마인크래프트요???
LyeoN_N
동생 저 씨 마인크래프트만 해대는게 이상한건 드럽게 많이 깔아놔서 팝업 맨날 뜨고 렉걸리고 ㅂㄷㅂㄷ 지워도 맨날 다시 까니까 접속 못하게 해놔야지
doremi5024
오랫만에 마인크래프트 풍으로 그려봤는데, 아직도 마인크래프트 하는 사람들이 있나?

마인크래프트 동영상 미러티브 생방송 모드 탈출맵 양띵 게임 BJ김래드 스토리 1편 deadcatssociety

From Twitter

qordl_102
마인크래프트!!!!!
Rzz3PaHXXJLA5xz
프누님 그동안 감사했고요 프누님이BJ가 아니더라도 항상머릿속에기억하고 제가가장존경하는 마인크래프트포켓에디션BJ이로 뇌속에 베기도록 하겠습니다
lffyr
마인크래프트 지옥에서 5분이상 체류했다. 조약돌로 임시 거처를 지었는데, 뛰어다니는 놈 ? 들이 위에서 팡팡 뛰더니 다 무너졌다...
homofatal
제가 마인크래프트 문명 타이쿤게임 비사지 이런거 졸라 조와하는데,,, 스팀 이번 할인에서 꼭 사야 하는것 추천좀,, 취향: 마인크래프트 테라리아 문명 비사지 스카이림 심즈 심시티 스포어 노취향: FPS게임 전부
qordl_102
마인크래프트 넘 재밌다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루종일 하고샆다..
yellow_bandage
메이플스토리 메이플로 온라인게임을 처음 해보고 그후로 마인크래프트도 하게 되고 게임을 좋아해서 만들려고까지 하네... 그림도 메이플 만화책 보고 그리면서 그리고... #이작품이_없었다면_지금의_나는_존재하지_않았다고_해도_과언이_아닌_작품을_말해보자
noom0290z1
****3579 다시 생각해보는것도 좋을만 합니다 그럼 아프리카방송으로 갈아타시는게 어떨지 글리고 사칭프누 마인크래프트양띵이라고 이상한사람 잇는데 그사람 모든 영상을 가지고 계심

마인크래프트 동영상 미러티브 생방송 모드 탈출맵 양띵 게임 BJ김래드 스토리 1편 MKCTWT

From Twitter

SD72425718
마인크래프트가 이제 0.14.0베타4가 나온지 좀 됐습니다. 빨리 정식판 즉 알파가 니오면 좋겠습니다 이상입니다 20160210 미래
SD72425718
안녕하세요 미래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소식은 바로 저의게임입니다 저의 게임들은 특히 마인크래프트가 점부죠 근데 게임을 너무 많이깔아서 용량이없기도 해요 게임은 마크나 그런것들 빼고 거의 저는 게임을 안하고 그럴땐 유튜브 봅니다 20160210 미래
mungangmin
마인크래프트 0.14.0배타6출시
vjpark
루크 만들기 / 3d perler beads 입체 펄러비즈 design by Christopher Tan luke star wars nano 마인크래프트:
mary_blackee
데레스테 페그오 태고의달인 앙스타 오소마츠겜 ? 마인크래프트를 받았다 과연 이중 하나라도 제대로할까
hek_sam
그냥..너무 착하고..순수하고..소꿉놀이같은거 좋아하는듯했다 항상 사퍼보다는 마인크래프트에서 집짓는거 좋아했으니까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지금생각하니 겁나귀엽군
Yumismm
작은 아들이 고른 책. 마인크래프트 만든 사람은 누구냐. 부럽다.

마인크래프트 동영상 미러티브 생방송 모드 탈출맵 양띵 게임 BJ김래드 스토리 1편 N1Viral

From Twitter

lffyr
마인크래프트 윈10 버전이 포켓 에디션 따라가는 걸로 봤을 때, 0.14 정도 넘어가면 뭔가 바뀌는 것 같군
Just_Right__
ㄱ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각종 주니어들의 사진과 슈퍼주니어님들의 근황까지^^...! 마크는 마인크래프트 잭슨은 마이클잭슨 영재는 뭐 영재학원 임재범은 고해 그분 ^^...★
sFVeUczc5q9qioC
안녕하세요 마인크래프트 함정 유튜버 다스트로퍼 입니다
lffyr
오늘에서야 알았는데, 마인크래프트 윈10 에디션은 포켓 에디션하고 동일하게 따라간다.
deura_kyura
#지금까지_팠던것중_최대_메이저와_마이너를_말해보자 메이저: 보컬로이드 요즘은 마이너 , 엑소, 쿠키런, 오소마츠상 마이너: 세븐틴, 마인크래프트
inzi_T
아까 마인크래프트로 혼마루 재현한거<이건 내생각 혼마루보단 쵸큼넓없음. 저거의 7~80%정도? 암튼 저영상이랑 도검뮤랑 니조성 니노마루 들어가본체험이 섞여서 생각한건데 약 40명이 거주가능한 공간과 밭과 수행할 산이있는 혼마루의 크기라면,
Fregi_dayo
****omi 조금 다르지 마인크래프트 사고싶다 근데 마인크래프트로 뭘 만들어?

마인크래프트 동영상 미러티브 생방송 모드 탈출맵 양띵 게임 BJ김래드 스토리 1편 Just_Right__

From Twitter

neurumother
마인크래프트가 네모네모한 세계인데도 플레이하면서 그게 진짜 세계처럼 느껴지듯
loeldeno
마인크래프트는 웬만해서는 시작하고 재료구해서 생존할 터전은 잡는데 테라리아는 아직 갈피도 못잡았어 ...
b06176
****g_mel 애기가 넘 귀여워서 묶고 사진 찍고! 사실 동생 저거 찍을 때 마인크래프트 폰으로 하고 있어따......
tomory424
안녕하세요 마인크래프트 스킨 주로 만드는 일게 덕후입니다 ㅎㅅㅎ 잘부탁해요
mcavoy_finnon
이상하게 미러스엣지나 포탈같은 3D게임은 멀미가 안나는데 마인크래프트는 멀미 장난아님 왜그러는지 ㅁㅗ르겠네
tkdtls98
비슷한부분으로 마인크래프트.....복돌천국.....☆ 개인적으론 남 눈치 안보는건 확실하지만 애초에 제눈치때문에 유로게임은 안사면 몸이 못버티는ㄷ<< 직장인분들 알바생분들 그간 번 돈은 저런데 꽂으라구 있는거라구용 ;ㅂ;.....☆
bluetarte23
****nd66 엄...손님 끊기잖아 일케 후줄근하게 이케 입고 있으면... 그니까 동생 장사잘되라고 구석에가서 마인크래프트할래

마인크래프트 동영상 미러티브 생방송 모드 탈출맵 양띵 게임 BJ김래드 스토리 1편 DaftPunk_Kor

From Twitter

_ha_se_
해봤자 망유 이식이겠지 어디의 모 마인크래프트를 보며
kyung5902
****ng_102925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인크래프트 하려고...?
poyang_102925
헐 아이폰 마인크래프트 무료판 막아놈....??????????
DaftPunk_Kor
마인크래프트 스킨만들었는데 엄청 맘에든다 저거보고만듦
MCKR_Katou
국내 최대/최고의 마인크래프트 포켓에디션 커뮤니티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여러분의 입장에서 생각할 수 있는 MCPE KOREA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cabco21
****_0330_1440 마인크래프트 하던시절 닉네임이 스타일이였거든! 둘을 붙여서 마인스타일이 된거야! 던파관련으로 궁금한거없어? 두근두근
mary_blackee
마인크래프트 다시깔러가야지

마인크래프트 동영상 미러티브 생방송 모드 탈출맵 양띵 게임 BJ김래드 스토리 1편 wns5397

From Twitter

mary_blackee
마인크래프트랑 마리오 실황 존잼....요새 누워서 심심하면 그거봄.....사실 난 폰마인크래프트 유료결제도사람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무도모르겠지만
ppakkssu
마인크래프트하시는분~~???
Kaselia_kr
****TL 이거 완전 마인크래프트 아니냐?
sehunee_9412
****B_ 마인크래프트~ 내 친척동생 아주 재밋게하더라구~~~~~~
_By_Gyeol
****on0 나는, 음. 옛날 어릴적에 많이 하던 테트리스나 마인크래프트같은 만들기 종류이려나. 롤플레잉을 그리 좋아하지 않고, 운동계열 게임도 크게 좋아하지 않아서 단순하게 계산하는 게 좋아. 아니면 추리형 스토리라던가
wns5397
재미있는 마인크래프트 친구의 작품이다.
Alice_Hiko_S
****00 삼백님 마인크래프트 하시는구나.. 레고하는 기분이라 재밌죠-

마인크래프트 동영상 미러티브 생방송 모드 탈출맵 양띵 게임 BJ김래드 스토리 1편 lffyr

From Twitter

simple6976
요몇일 계속 마인크래프트 한다고 까먹었는데 이번주말 서코야.. 제에엔장 프리파라도 정주행 해야하고 병원도 가봐야하고 바빠! 근데 마인크래프트 간만에하니 재미있어!
lffyr
윈10용 마인크래프트 업데이트 마지막이 12월 이던데, 어지간한 건 다 들어있을 줄 알았더니 레드스톤 횃불 관련 레시피가 먹히지 않음
lffyr
마인크래프트 윈10용에는 아직 리피터가 안 들어온 걸까
akzmakstp
마크... 마인크래프트.....
sponge_0613
아직도 마크치면 마인크래프트가 뜰까 하고 쳐봤더니 주륵.......
tedar1
탐라에 마인크래프트 멀티 같이 하실분 있나요 ㅎ..
kmj100500
****oo632 마인크래프트 다른분들이랑 하신적 있나요

마인크래프트 동영상 미러티브 생방송 모드 탈출맵 양띵 게임 BJ김래드 스토리 1편 Applebyobs4456

From Twitter

NyanCat_0_0
****t_Jimmmmy 사실 정확한 유래는 없어여.. 마인크래프트를 시작하고 닉네임을 지을 때 동물 중 하나로 짓기로 했고, 고양이로 정해서 처음엔 캣이였다가 팝타르트 쓴 냥캣 동영상이 떠올라서 냥캣으로 했어여
GOT7S2_S2
****DANBAL 마크도... 마인크래프트..... 주겨버려
BF_Cloud
근ㄴ데 저 저번에 나츠메 우인장 보면서도 깜짝깜짝 놀란다고 했는데 사실ㄹ 무서워서 마인크래프트도 못하는ㄴ 닝겐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uneyam1
걔 뒤짐 마인크래프트에 소닉어쩌구 깔앗는데 새로만든 세계가 존나 예뻐서 스크린샷 찍고 그위에 그림그렸다
dkdlfjq
****olrabbit 마.....마인크래프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lsolrabbit
****fjq 마쟈! 그리고 그 천사는 지금 내 뒤에서 마인크래프트를 하고있지!!
Tensen_Skyline
아 놔 마크 마인크래프트 정품구매후 실행하고나서 사용자정의맵 셋팅끝냈더니 로딩에서 렉걸렸네. 으아~!!!

마인크래프트 동영상 미러티브 생방송 모드 탈출맵 양띵 게임 BJ김래드 스토리 1편 uneyam1

From Twitter

shannoneiwa
마인크래프트도 정품 사서 하다가 접음
hp770012
#ᄀ에서_ᄒ까지_파거나_팠던_장르들을_적어보자 ㄱ ㄴ ㄷ ㄹ 록맨에그제 록맨 제로 ㅁ 마이리틀포니 마인크래프트 ㅂ ㅅ 슈팅바쿠간 소닉X 유성의록맨 언더테일 요괴워치 이나즈마일레븐 ㅈ 자캐 ㅊ ㅋ ㅌ 터닝메카드 ㅍ 포켓몬스터 포트리스 ㅎ
omni334
말도 하기 전부터 스마트폰을 갖고 노는 아이들은 어떻게 크게 될까 했었는데 이번 명절에 보니까 마인크래프트 유튜브 영상을 찾아보는 미취학 아동이 되어 있었다.
lffyr
마인크래프트 버그인지 몰라도, 세이브했다가 돌아오면 화덕에서 스테이크 5개씩 매번 얻고 있음...
lffyr
윈10용 마인크래프트 버그가 기가 막혀서 사진 하나 남겨둠. 기상 효과가 실내에서 나타나고 있어...
TheEggTea
설날 용돈으로 뭘 해야 될지 고민중인 당신을 위한 ☆☆"이번 생은 드랍!" 패키지☆☆ > 언더테일 + 문명 + 마인크래프트 <




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동영상 미러티브 생방송 모드 탈출맵 양띵 게임 BJ김래드 스토리 1편 N1Viral

마인크래프트 동영상 미러티브 생방송 모드 탈출맵 양띵 게임 BJ김래드 스토리 1편 N1Viral

마인크래프트 동영상 미러티브 생방송 모드 탈출맵 양띵 게임 BJ김래드 스토리 1편 nas514_

마인크래프트 동영상 미러티브 생방송 모드 탈출맵 양띵 게임 BJ김래드 스토리 1편

마인크래프트 동영상 미러티브 생방송 모드 탈출맵 양띵 게임 BJ김래드 스토리 1편

마인크래프트 동영상 미러티브 생방송 모드 탈출맵 양띵 게임 BJ김래드 스토리 1편

마인크래프트 동영상 미러티브 생방송 모드 탈출맵 양띵 게임 BJ김래드 스토리 1편

마인크래프트 동영상 미러티브 생방송 모드 탈출맵 양띵 게임 BJ김래드 스토리 1편

마인크래프트 동영상 미러티브 생방송 모드 탈출맵 양띵 게임 BJ김래드 스토리 1편

마인크래프트 동영상 미러티브 생방송 모드 탈출맵 양띵 게임 BJ김래드 스토리 1편

마인크래프트 동영상 미러티브 생방송 모드 탈출맵 양띵 게임 BJ김래드 스토리 1편

마인크래프트 동영상 미러티브 생방송 모드 탈출맵 양띵 게임 BJ김래드 스토리 1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