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오에이 크림 뮤직뱅크 질투 나요 사뿐사뿐 유나 혜정 AOA크림 찬미 인터뷰

Posted by 마리쉐
2016. 2. 13. 12:06 ALL

Hwasu_s
아나 근데 에이오에이 개쩐다 미쳤나봐
aoayunaaria
****wh Ace of Angels~ 안녕하세요 에이오에이 유나리아 입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 네, 선배님~~ 그것은 이미! ㅋㅋ
SK_AOAyunaa
160212 에이오에이 크림 키스 더 라디오 게스트🎙✨ ****cial_AOA #AOA #AOAcream #질투나요BABY #혜정 #찬미 #유나 #KissTheRadio
joodyon
****OW 2012에 멀리에서 에이오에이 사랑하고 있어요 그리고 응원하고 있어요~이거 때몬에 초코렛 받아야지 ㅋㅋ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예쁜 팬에요~~❤️❤️❤️ #함께만드는밸런타인
joodyon
****OW 2012에 멀리에서 에이오에이 사랑하고 있어요 그리고 응원하고 있어요~이거 때몬에 초코렛 받아야지 ㅋㅋ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예쁜 팬에요~~❤️❤️ #함께만드는밸런타인
joodyon
****OW 2012에 멀리에서 에이오에이 사랑하고 있어요 그리고 응원하고 있어요~이거 때몬에 초코렛 받아야지 ㅋㅋ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예쁜 팬에요~~♥ #함께만드는밸런타인 ..
joodyon
****OW 2012에 멀리에서 에이오에이 사랑하고 있어요 그리고 응원하고 있어요~이거 때몬에 초코렛 받아야지 ㅋㅋ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예쁜 팬에요~~♥ #함께만드는밸런타인 .

에이오에이 크림 뮤직뱅크 질투 나요 사뿐사뿐 유나 혜정 AOA크림 찬미 인터뷰 AOAsChanmi96

From Twitter

joodyon
****OW 2012에 멀리에서 에이오에이 사랑하고 있어요 그리고 응원하고 있어요~이거 때몬에 초코렛 받아야지 ㅋㅋ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예쁜 팬에요~♥ #함께만드는밸런타인
joodyon
****OW 2012에 멀리에서 에이오에이 사랑하고 있어요 그리고 응원하고 있어요~이거 때몬에 초코렛 받아야지 ㅋㅋ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예쁜 팬에요~~♥ #함께만드는밸런타인
yhkeiba
#NowPlaying 짧은 치마 Miniskirt / 짧은 치마 / 에이오에이 AOA #これ聴いてるんだからねっ! SC-02C
yjjeong5
****ty971220 씨스타 여자친구 에이오에이 마마무 트와이스 걸스데이 에이핑크 ...
callmemroh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 Unit Debut 160212 AOA CREAM 에이오에이 크림 - Like a Cat 사뿐사뿐 + Short Hair ****
infniteseffect
에이오에이 트림 - aoa cream
infniteseffect
에이오에이 - aoa

Narak_fox
목소리 리쿠에이오에이에에에!!' 목소리리퀘바다아용어어어아아!!!
_Conan96
신피셜 에이오에이는 찬미
Choayeo
****yieri udah saling follow dari jaman kapan :" 에이오에이의 메인 보컬 박초아 입니다~
leegeunyan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 Unit Debut 160212 AOA CREAM 에이오에이 크림 - I'm Jelly BABY 질투 나요 BABY ****
LysLazu
J'aime une vidéo ****ube : " Unit Debut 160212 AOA CREAM 에이오에이 크림 - I'm Jelly BABY 질투 나요 BABY ****크
peiret_
심쿵해! 에이오에이! 쿵쿵해!!
dabin122917
****twt 아 침침아 에이오에이 크림 질투나요 BABY 들어봐좋앙

에이오에이 크림 뮤직뱅크 질투 나요 사뿐사뿐 유나 혜정 AOA크림 찬미 인터뷰 AOAsChanmi96

From Twitter

kim99ri
****9ri 에이오에이가 왜낭하
ggyubi
아 친구분이 에이오에이팬이신건가ㅋㅋ
dpdmsdl0216
뒤에 에이오에이 사진있다ㅎㅅㅎ
777113
****db 인기 없다는 에이오에이 크림 ㅋㅋㅋㅋㅋㅋㅋ
HanChoa_AP_
****a_AP_ 고양이 말투 쓰니까...에이오에이의 사뿐사뿐 한번 쳐볼레? 내가 연주 해줄께! 장난
min_lover0309
****e3971 에이오에이 타이틀 중에 안 젛은거 앖었는데 주르륵...수록곡도 좋고...뜬금포힝
hanaru99
****0906 너무너무너무 예쁜ㄴ 에이오에이 크림이랑 젓갈ㄹ거리는 달샤벳ㅅ이랑 시간을 달리는 예쁜 여친들이 나와써!!!!

hyejdongie
___aaasa 에이오에이 크림 너무 귀엽네 ~~~ 😍🍦🍨💕💕 #AOACREAM #AOA크림 #혜정
hyejdongie
___aaasa 에이오에이 크림 너무 귀엽네 ~~~ 😍🍦🍨💕💕 #AOACREAM #AOA크림 #유나 #혜정 #창미
aoacream
160212 AOA CREAM 에이오에이 크림 - Interview 인터뷰 ****크 Music Bank
hyejdongie
eiji0037 160212 에이오에이 크림 뮤직뱅크 출근 🚐✨ Official_AOA #AOA #AOAcream #질투나요BABY #혜정 #찬미 #유나 #MusicBank
9dnjfqkffud
동생이 에이오에이크림 ㅋㅋㅋㅋㅋㅋㅋ 사랑의 전달자 애쉬 스킨같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m_fool_s
에이오에이크림ㅁ.....
si_8o8
에이오에이가 에이오에이를 코스프레하고있다,,

에이오에이 크림 뮤직뱅크 질투 나요 사뿐사뿐 유나 혜정 AOA크림 찬미 인터뷰 AOAsChanmi96

From Twitter

nol1za
****p 그거 가니가 맨날보는 에이오에이 심쿵해 안무버젼인거같애
STaewoon
****orldTV #AOA Cream fighting!!! Congrats for new sub unit debut Mongolian Elvis's always supporting you girls ♡에이오에이 그렘 파이팅! 너무너무 사랑해요♡♡♡
rlarlar3
에이오에이 크림 뮤비를 보니 마법능력이 있는 종대 보고싶다. 엄청난 마법 내공을 가지고있지만 사회속에서 평범하게 녹아사는 종대. 평범하게 살다가 나쁜짓한사람 벌받게 하는 정도로 마법부리다 같은반 단짝인 찬열이가 종대의 심상치않은 검지를 보게되는데...
Winterly_Seol
와. 에이오에이 크림 진짜 예쁘다. 깜찍해.
tnwl0613
실검에 aoa크림이 떳길래 에이오에이가 쓰는 크림인가 했더니 유닛.. 그룹이름이 크림일 줄이야
likawed_512
아니 에이오에이 크림 신곡 미친거아니냐고ㅋㅋㅋㅋㅋㅋ가사가 '어떤식으로 널 혼낼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아님
seoddongkku
다들 에이오에이 크림 질투나요 베이베 뮤비보세요 셋이 요술봉으로 변신도하고 벌도주고 그럽니다

에이오에이 크림 뮤직뱅크 질투 나요 사뿐사뿐 유나 혜정 AOA크림 찬미 인터뷰 aznlyrics

From Twitter

eiji0037
160212 에이오에이 크림 뮤직뱅크 출근 🚐✨ ****cial_AOA #AOA #AOAcream #질투나요BABY #혜정 #찬미 #유나 #MusicBank
jay_btob
****ypjy__ 에이오에이가 쓰는 크림인줄...
Duckhu_ys
에이오에이에 엑소 첸 닮은 여자잏ㅈ네
921230_net
16021#AOA크림 뮤직뱅크 도시락 서포트 전달완료!! #AOACREAM#에이오에이크림 #유나 #혜정 #찬미 #AOA #질투나요BABY #ImJellyBaby 유나님 맛있게 드시는것 나에겐 넘나 큰 행복😄😄
hyedongiee
에이오에이 크림❤
_standinghere
에이오에이 이뻐..ㅎㅠㅎ
0412mona
에이오에이 뮤비보고 눈을 의심햇다 마법소녀 ㅋㅋㅌㅋㅋㅋㅋㅌㅋㅋ

에이오에이 크림 뮤직뱅크 질투 나요 사뿐사뿐 유나 혜정 AOA크림 찬미 인터뷰 921230_net

From Twitter

wyj0703
에이오에이 뮤비 색감 너무예뻐ㅠㅠㅠ
furyharibo
헉 에이오에이 유닛 개조와
hakua14
정말 귀엽~😂💕 #AOA #AOACREAM #AOA크림 #에이오에이 #에이오에이크림 #유나
___aaasa
에이오에이 크림 너무 귀엽네 ~~~ 😍🍦🍨💕💕 #AOACREAM #AOA크림 #유나 #혜정 #창미
___aaasa
에이오에이 크림 너무 귀엽네 ~~~ 😍🍦🍨💕💕 #AOACREAM #AOA크림 #창미
HarizYNWA
AOA CREAMMM!!! #에이오에이 #크림 지투 나요 BABY
___aaasa
에이오에이 크림 너무 귀엽네 ~~~ 😍🍦🍨💕💕 #AOACREAM #AOA크림 #유나

에이오에이 크림 뮤직뱅크 질투 나요 사뿐사뿐 유나 혜정 AOA크림 찬미 인터뷰 eiji0037

From Twitter

___aaasa
에이오에이 크림 너무 귀엽네 ~~~ 😍🍦🍨💕💕 #AOACREAM #AOA크림 #혜정
mniccj
에이오에이 너무 좋아서 사망할것같다ㅠㅠㅠㅠㅠㅠㅠ 관짜주세요 물론 부승관
AOAsChanmi96
****aanjhn 안녕하세요 에이오에이 막내 김찬미 입니다 welcome to MCHRPAgency lets be friend ^^
nhai_nack
리더의 에이오에이크림 축카!!!🎉🎉 "나이 많아서 내가 리더 입니다" 서유나 😂😂
bebekookie97
****soll ㅜㅜㅜㅜ다된에이오에이에 개성호뿌리기...☆
bebekookie97
****soll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팬들이모두성인군자.......그와중에 에이오에이크림..
AOAsChanmi96
****younx ****thanapob ****ujeong 안녕하세요 에이오에이 막내 김찬미 입니다 new member of MCHRPAgency mind to follback? 감사합니다 ^^

에이오에이 크림 뮤직뱅크 질투 나요 사뿐사뿐 유나 혜정 AOA크림 찬미 인터뷰 hyejdongie

From Twitter

AOAsChanmi96
****kangji ****ER__LSH ****elsbjh 안녕하세요 에이오에이 막내 김찬미 입니다 new member of MCHRPAgency mind to follback? 감사합니다 ^^
AOAsChanmi96
****i_d 안녕하세요 에이오에이 막내 김찬미 입니다 welcome to MCHRPAgency lets be friend ^^




에이오에이

에이오에이 크림 뮤직뱅크 질투 나요 사뿐사뿐 유나 혜정 AOA크림 찬미 인터뷰 eiji0037

에이오에이 크림 뮤직뱅크 질투 나요 사뿐사뿐 유나 혜정 AOA크림 찬미 인터뷰 eiji0037

에이오에이 크림 뮤직뱅크 질투 나요 사뿐사뿐 유나 혜정 AOA크림 찬미 인터뷰 infniteseffect

에이오에이 크림 뮤직뱅크 질투 나요 사뿐사뿐 유나 혜정 AOA크림 찬미 인터뷰 infniteseffect

에이오에이 크림 뮤직뱅크 질투 나요 사뿐사뿐 유나 혜정 AOA크림 찬미 인터뷰 eiji0037

에이오에이 크림 뮤직뱅크 질투 나요 사뿐사뿐 유나 혜정 AOA크림 찬미 인터뷰 SK_AOAyunaa

에이오에이 크림 뮤직뱅크 질투 나요 사뿐사뿐 유나 혜정 AOA크림 찬미 인터뷰 yhkeiba

에이오에이 크림 뮤직뱅크 질투 나요 사뿐사뿐 유나 혜정 AOA크림 찬미 인터뷰 seoIhyunrI

에이오에이 크림 뮤직뱅크 질투 나요 사뿐사뿐 유나 혜정 AOA크림 찬미 인터뷰 rlgiraffe

에이오에이 크림 뮤직뱅크 질투 나요 사뿐사뿐 유나 혜정 AOA크림 찬미 인터뷰 hyejdongie

에이오에이 크림 뮤직뱅크 질투 나요 사뿐사뿐 유나 혜정 AOA크림 찬미 인터뷰 hyejdongie

에이오에이 크림 뮤직뱅크 질투 나요 사뿐사뿐 유나 혜정 AOA크림 찬미 인터뷰 aoacream

에이오에이 크림 뮤직뱅크 질투 나요 사뿐사뿐 유나 혜정 AOA크림 찬미 인터뷰 seoddongkku

에이오에이 크림 뮤직뱅크 질투 나요 사뿐사뿐 유나 혜정 AOA크림 찬미 인터뷰 hyedongiee

에이오에이 크림 뮤직뱅크 질투 나요 사뿐사뿐 유나 혜정 AOA크림 찬미 인터뷰 hakua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