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정 롤챔스 페이커와 아나운서 여신 페이커 스프링 전쟁 둘러싼 물러설 플라이의

Posted by 마리쉐
2016. 2. 14. 16:27 ALL

**이힌트오늘은 조은정 아나운서의 귀요미 꼬순이의 생일입니다.
**◍•ᴗ•◍꒱세사****anbaek 오모 조은정보 감사하미댜 메모
******er_fever 으어 첫날 근육통 엄청 심했는데 단순히 등산 후유증이라고만 생각했는데 크흡.. 조은정보 고맙소ㅠㅠ
**뚜٩(๑ ò8ó ๑)۶****kie_0901 헉 서지컬이 몬지 모르지만....조은정조 감사합니다 개미밈.....😇
**제****0127 아 진짜여? 조은정보 감사함다 s2s2
**페이커 mvp못했어...조은정 아나운서랑 인터뷰 못했어...
**파****nS2me 헉세상에 정말요!?!??!! 세에에에상엨ㅋㅋㅋㅋㅋ연화님,, 제가 이제 철 지난 덕질을 하지 않을 수 있나봐욬ㅠㅠㅠ으흑흣 조은정보넘넘감사해요!!! ㅠㅠ혹시연화님도 현장관람하러가시나요!!ㅎㅎ!!으흑흑 연화님께정말영업제대로당했어옄ㅋㅋㅋㅋ

조은정 롤챔스 페이커와 아나운서 여신 페이커 스프링 전쟁 둘러싼 물러설 플라이의 DarjeelingBlis

From Twitter

**인글고 요건 쪼르르 조은정님 쪽으로 오셔서 인사하시던 고스트 선수님 ㅋㅋㅋㅋㅋㅋㅋㅋ 유령님 넘 귀여웠다구요~~
**기****_183 조은정이랑 뿌커랑 인터뷰못하게햇다는 그런?얘기?
**로니마자 화장실에서 나오다가 조은정님이랑 마주쳤는데 미모에 헉했다 진짜 이쀼셔
**아 진짜 조은정아나운서 개씹이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랑◇◇장래희망 조은정 머리핀
**๑•﹏•)****a12 그표현이 딱이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뿌커길쭉이 닮은거 다음주경기때 해설이 언급함 해줄까 몰겟서요ㅋㅋㅋㅋㅋ 언제라도 길쭉이 엠비피 타면 조은정아나가 언급 한번쯤은 해줄것같기도하고
**ÒÑĞPÀÑĞ****rin ****yuki2538 아... 조은정보 감사합니다. ㅠㅠ 결국 과ㅁ금이 답인거군요..

**이힌트요즘 LOL은 조은정땜에 보고 바둑은 이소용땜에 보는듯....
**allen플라이하고 페이커 누가 조은정아나 만나나했더니 결국 듀크 단독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보고 뿜음ㅋㅋㅋㅋㅋ
**부포기하는 Wendy****y_clare 저 3개월동안 오늘 조은정님 처음 봐는데 완벽하게 이쁨.......
**레어조은정 아나운서님 완전 여신ㅠㅠㅠㅠ
**욕없는 LoconaSKT vs KT 시작전 : 페이커 vs 플라이 조은정의 인터뷰는 누가? 끝난뒤 : 어인듀 어차피 인터뷰는 듀크
**비조은정더비 승자는.. 듀크..
**도씨님아니다듀크 조은정 독점ㅋㅋㅋㅋ

조은정 롤챔스 페이커와 아나운서 여신 페이커 스프링 전쟁 둘러싼 물러설 플라이의 kkul_pic

From Twitter

** 두릅조은정 개이쁜데
**부포기하는 Wendyim so not updated but why is korean chat spamming 페이커의여자=조은정
**長ぎり조은정을 걸고 페이커와 플라이가 싸워서 듀크가 이김
**롤] 담홍..조은정더비 무승부 8ㅁ8
**가렌오늘 조은정 아나는 듀크 혼자 만나는걸로 흠...
**자조은정님은.. 무민님에게.. 수고..
**°˖✧◝(*´꒳`*)◜✧˖°균조은정더비 실패

**궁ㅋㅋㅋㅋㅋ느그혁 오늘 조은정 못보겠네
**인조은정더비..
**아 // --통신사 매치이기도 한데 오늘 예쁜 조은정님과의 인터뷰도 걸려있기때문에 더 흥미진진..
**융히융오늘이 통신사대전이기 전에 조은정더비라면서요..
**트는엄근진이제맛이지! *말랑조은정더비왜이래오...
**토어아.. 플라이가 조은정에게 한발 다가가는듯 했으나.. 페이커가 다가가버립니다..
**토어아니 갑자기 플라이가 조은정에 다가갑니다!!

조은정 롤챔스 페이커와 아나운서 여신 페이커 스프링 전쟁 둘러싼 물러설 플라이의 coco_is_mondl

From Twitter

**E지금 꿀잼스 미드 송무무 VS 우리형 조은정더비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키****or_T1 사람들이 조은정매치래
**도씨님아니다조은정 : 떡 줄 생각도 없는데..
**소조은정 매치 재밌넼ㅋㅋㅋ
**l Fine센빠이 조은정 만나려고 각성
**월3일레인과아이의추억♡얘들아 맞절 하자 페이커가 돌아왔다 설쉬고 다시 무섭게 살아났다 다시 세최미 왔다 #페이커 #조은정
**로대한글화!!!!! (๑'ㅂ')و✧페이커 뭐했길래 롤드컵 우승 < 조은정 인터뷰랰ㅋㅋㅋㅋㅋㅋㅋㅋ

조은정 롤챔스 페이커와 아나운서 여신 페이커 스프링 전쟁 둘러싼 물러설 플라이의 _8299311

From Twitter

**월3일레인과아이의추억♡얘들아 맞절 하자 페이커가 돌아왔다 설쉬고 다시 무섭게 살아났다 #페이커 #조은정
**벅조은정 4어시 ㅋㅋㅋ
**룡인 / 菅井友香조은정 악수회당첨된 플라이에 빡친 우리혁 미쳐~~~~~~~
**ol_수늬페이커랑 조은정좀 그만엮어라
**도씨님아니다****ever 페이커 : 조은정은 내 여자야!
**렌느아 조은정이었나 맨날헷갈려
**eta@31일 2장,1일 1장사요조은정을향한 앞 발 키 리

조은정 롤챔스 페이커와 아나운서 여신 페이커 스프링 전쟁 둘러싼 물러설 플라이의 sehunyxl

From Twitter

**농기구팸] 트랙터・ぎゃん◢欅?? 조은정이 뭔데
**룡인 / 菅井友香조은정 식사권>>>>>>> 롤드컵 우승트로피
**텔 글 쓰는 주협!fly 선수를 잡으면 조은정 아나운서와 인터뷰할 확률이 커진다는 것을 알기에... 페이커 선수의 의지가 차오른다.
**eta@31일 2장,1일 1장사요조은정은 내여자다 미사일
**자조은정님..ㅁㅐ치.. 통신사..매치..
**도씨님아니다플라이랑 페이커랑 조은정놓고 싸우는경기인가
**타민캬 조은정 인터뷰 매치 ㄷㄷ해

조은정 롤챔스 페이커와 아나운서 여신 페이커 스프링 전쟁 둘러싼 물러설 플라이의 jinimini9028

From Twitter

**체스****stimidus_ 조은정더비 ㄱ다
**°˖✧◝(*´꒳`*)◜✧˖°균****ILAC 일단 꿀잼예상ㅎㅋㅋㅋㅋㅋㅋ해봅니다 조은정더빜ㅋㅋㅋㅋㅋㅋㅋㅋ
**ooo조은정 더비 skt vs kt 발렌타인 특집 사랑과전쟁인가
**체스느그혁과 송무무의 조은정대전 보자 이거야
**°˖✧◝(*´꒳`*)◜✧˖°균조은정더비래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탱 쑹사예요ㅏ....오늘도 예쁘셔 조은정님 ㅠ_ㅠ
**체스****MYGIRL 지금 조은정나와서 인터뷰중

조은정 롤챔스 페이커와 아나운서 여신 페이커 스프링 전쟁 둘러싼 물러설 플라이의 un_724

From Twitter

**타조은정 더비 가나여
**타그와중 단군 조은정 향해 패드립 오졌고
**체스크 송무무대 느그혁 조은정대전 이제하나
**조은정매치다 이건 봐야해
**네북 하루티님조은정더비 좀있다하겠ㄴ0
**지야♬****my1101 ****heed_jing ****injiae 오호.... 조은정보
**선조의 이름없는 대원 27****_BD 젠장조은정보 감사합니다ㅋㅌㅋㅋㅋ

조은정 롤챔스 페이커와 아나운서 여신 페이커 스프링 전쟁 둘러싼 물러설 플라이의 MongNyan_

From Twitter

**ini****unJung 오늘 조은정 매치 기대된다ㅎㅎ 페이커 vs 플라이
**수 군랑****88 네네ㅔ 조은정보알앗네여ㅕ 그거로도 주는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록물꼬기 / mitssi네이버에서 롤챔스만 검색하면 조은정 관련 기사가 안나온적이 한번도 없는거 같다.. 롤챔스 여신 조은정 셀카..... 밤낮으로 조은정 SNS 보고 있는건지..
**궁야저거 조은정 빠커 플라이 지금하는중??
**뽕****y67391433 헉 그렇군요 조은정보 ?? 감사합니다!!!!!!! 넘..넘넘 좋아요 노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아 ㅠㅠㅠㅠㅠㅠㅠ 반복재생중
**두치킨조은정더비 하겠내
**체스****MYGIRL 역시 상진이 친구때문에 빡친 느그혁의 조은정 쟁탈전이겟지

조은정 롤챔스 페이커와 아나운서 여신 페이커 스프링 전쟁 둘러싼 물러설 플라이의

From Twitter

**석유걸즈❤ 키떼 KiTte조은정언니님...... 영접하고싶다........
**라이!!!‎ ༼;´༎ຶ ۝ ༎ຶ༽‎아 그러고 보니 오늘 조은정매치네...! 페이커대 플라이...!!!
******dodolldo 오! 조은정보 ㅋㅋㅋ 순하리 순하다고 곱창 안주삼아 벌컥벌컥 마셨더니 평촌 먹자골목에서 수치를 모르고 주저앉았던 것이다...
**^w^♥****97 조은정뵤 감사헤여 퀸시맘 ~~
**체스오늘 송무무대 your혁 조은정대전 몇시냐
**블리하고 사랑스러운 뿌잉뿌잉****downsee 허헉 쩌러 조은정보 아리가또^.^!! 집 벽에 붙여도 예쁘겠다..
** 유로 ✰****u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 찬장에 있길래 찍어서 그려봤슴니닼ㅋㅋㅋㅋ 구루쨔마는 짜장을 조아하지 않는다.. 메모 조은정보를 얻었다.. 고마워 짜장!

조은정 롤챔스 페이커와 아나운서 여신 페이커 스프링 전쟁 둘러싼 물러설 플라이의

From Twitter

**르조은정 아나운서의 옆자리를 차지하기 위한 '페이커' 이상혁과 '플라이' 송용준의 미드 라이너 자존심 싸움도 경기의 흥미요소. 이번 통신사더비에서 가장 재미있게 볼 포인트....
**구****a_lee 와 신기하다 아ㅃr 엘피판모으시는데 소개시켜드려야겟음👏👏👏 흐흐 조은정보,,,!고마워😁👍✨✨
**신의그림자-졍시취침운동본부장F vs F 조은정매치 오늘인가
**hroma_코코이즈뭔들2016.02.05 MVP 인터뷰 조은정아나운서,캡틴잭,프로즌
**김김양갱갱갱마츠맞다 오늘 씨제이 아플카/통신사매치였지? 조은정아나운서와 인터뷰하는건 페이커일까 플라이일까.....?!
**로플/H09] 썬****n0406_ ㅋㅋㅌㅋㅋㅋ저두넘 이곳저곳 막 봤더니 여긴가저긴가요긴가... 괴슈탈트붕괴 낼함찾아봐야겟어요 8ㅅ8 어찌됐든 조은정보감사합니다 그리고 찾지못해ㅛ다...~~
**지ㅡvㅡ****13 조쿤조쿤.... 뽑아야지 ...흭흭...넘나 조은정보

조은정 롤챔스 페이커와 아나운서 여신 페이커 스프링 전쟁 둘러싼 물러설 플라이의

From Twitter

**드****G 밑에서찌그면글케나오는군요...조은정보...기욥스리다
**은 얀플****RPS 헉ㅠ ㅠ ㅠ ㅠ ㅜ 번역 안기다려도 되는거네요 그럼?! 케구님 조은정보 감사해오 울어벌임
**97☆ 최님****m45 skt대 kt는 조은정 아나 쟁탈전 이라는 말도 있던데ㅋㅋㅋ
**님은 카프리썬이 없어****fnzk 헉..허거걱 이런 조은정보..!!!ㅁ!!!! 과연 내일 남아잏슬지!!! 감사합니다!!!!
** (올스타 모드)조은정 약간 아파보이는데... 화장탓인가?
**파깡_ノ乙(、ン、)_집에 와서 켰더니 단군이 조은정아나랑 인터뷰하고 있어서..나 또 뭐 잘못 본 줄 알았잖아;;;
**E팟수들 조은정보고 우리며느리거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은정 롤챔스 페이커와 아나운서 여신 페이커 스프링 전쟁 둘러싼 물러설 플라이의

From Twitter

** (올스타 모드)단군 조은정 투샷ㅋㅋㅋㅋㅋㅋㅋㅋ
**AGICA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은정인터뷰
**buddha단군 조은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ω・ั )젖병****52 ㅋ ㅋㅋ ㅋ ㅋㅋ안나싸맛 프로초코털이범의 기운이 느껴지지말임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레절레 마트별로 순회하시는검깤ㅋㅋㅋㅋ😂😂😂 저두 이번주말엔 초코를사러 나가봐야겠군요 조은정보 감사험다 메모메못
**BOTTO****5duck ㅜㅜㅜㅜㅜㅜㅜ허억ㅜㅜㅜ소비력이 상승하네욧ㅜㅜ흑흑 조은정보감사드려요..이슬님..!!ㅜㅁㅜ♡♡
**이(호호❤)아나ㅋㄱㄱㄱㄱㄱ조은정아나랑 인터뷰도 하자나ㅋㄱㄱㄱㅋㄱㅋㄱㅋ ㄱ
**동결****4jh 헐...♥♥♥그런조은정보를!ㅅ

조은정 롤챔스 페이커와 아나운서 여신 페이커 스프링 전쟁 둘러싼 물러설 플라이의

From Twitter

**.21로젠카페✿분홍****710 걸어서 2분거리>_!! 오늘은 치즈돈까스 시쿄따!!!후후후후 헛 그럼 담엔 찌개랑 쫄면을 먹어봐야겠군! 조은정보 아리가또합니다😀😀😀
**-')****llet_ 마즘마즘ㅋㅋㅋㅋㅋ아나ㅋㅋㅋㅋㅋㅋㅋ기엽네ㅎ 고마워 조은정보ㅎ 혼자 상상해야겐네ㅎㅎ
**언더테일스포] 3반 메청자 포철온님 조은정보 감사해요!!!! 👉❤️👈
** 초아****__with_me ****A333 헐 님 미친 Zo花 트위터하네 블락뮤트하고옴 조은정보 감사
**돗****_JR 아니머라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망해땨.....88 조은정보 감사합니다 걍 따로 주문해야겠네여...
**셔 #thx_FanTaSy****ly_life 저도 조은정팬이다<이거 고스트 닉네임인지 방금알았어요ㅋㅋㅋㅋㅋㅋ 어렵습니다.. 창의력대장들..
**블랑◇◇예전에 조은정/김이슬 팬이다 웃겨서 리틧한 기억도있는데 누군지를 기억x

조은정 롤챔스 페이커와 아나운서 여신 페이커 스프링 전쟁 둘러싼 물러설 플라이의

From Twitter

**블랑◇◇조은정 팬이다 누구져..?
**nderTale_츄이****rsout 뭔가 갈색같다!라고 느끼긴햇는데 진짜일줄은 몰랐어욬ㅋㅋㅋㅋㅋ..... 조은정보감사합니다.. 동공지진
**ㅇ1 ⚜****da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그래요..?솔깃 몰랐어요..조은정보 감사해요!!
**조은정 아나운선데 진짜 진 닮음ㅋㅋㅋ
**코드****123 끼요!!! 조은정보 ㄱㅁ쟈 근데 나 구드 안쓰는데 일단 추가는 해둘까
**밍♡타팀끼리도 가능하면 조은정더비도..?
**뜨, 반휴트****emal 헉 조은정보 !!! 우아 그러쿠나 함 해바야게따 어깨는 주무르기가 힘드러서ㅠㅠㅠ 고마어 해말쟌💋💋💕❤️

조은정 롤챔스 페이커와 아나운서 여신 페이커 스프링 전쟁 둘러싼 물러설 플라이의

From Twitter

**알가****_2 ㅅ!! 아무튼 조은정보 감사합니다! 2급만 딸 생각이었는데 사회복지사 자격증도 1급을 노려봐야할것같다
**알가****_2 ㅁ!!! 조은정보다!!! 아리가또♡♡ 하지만 내가 사회복지사 자격증 1급을 딸라면 멀고 먼일인것... 그리구 나두 알아봤는데!! 평생교육원 같은데서는 재학생은 1년과정으로 2급딸 수 있대서! 2학년 겨울방학때 따볼까 합니다!!
**지가.. 20일 요윱을 구함니다****gauguin 호오! 글쿤용!! 조은정보 감사합니다 ㅠㅠ 후다닥ㄱ 헉..마감진자 코앞이니까 얼른작업해야겟어요~!ㅋㅌㅊㅋㅌ!!
**파인에플]고통받는챈우그때 슈벌 조은정 몸매보고 침흘렷는디
**드니드니이이드몬****x03 제가 조만간 피시방을 뒤지러 가겟슴니다 조은정보 감사합ㅈ니다 렉쓰님 꾸벅,꾸벅
******o8 심장 띠었어 .. 조은정보 깜가해요 쪼꼬씨 ,, 💕
**콘 갈 백슬 'ㅅ'****mcusim ****612 아녜요 ! 조은정보는같이같이😁

조은정 롤챔스 페이커와 아나운서 여신 페이커 스프링 전쟁 둘러싼 물러설 플라이의

From Twitter

**ㄸ****H 오오옥!!!!!!! 찾아가봐야갯서요 꺄!!!! 감사해요 조은정보!!! ㅋㅋㅋㅋ
**콘올콘갈 밍나도파우치털이하고시푼데저만큼의화장품이없는것.....☆조은정보만캡쳐중ㅎㅎㅎㅎ내트친들저런거마니해주면좋게따
**끼bokki****on 헉 조은정보
**보꾸****wanee0406 ****1004 조은정보 감쟈 새학기 전에 심발 하나 사야징
**폴라당첨될_쥬니_버네이버♡****rkdl 오오오오오!! 조은정보 감사합니당>0<
******XOX 호에에 조은정보캄샤합니다b
**꿀160203 롤챔스 2016 스프링 1R EMF vs KT : Fly 송용준 조은정 아나운서랑 악수하고는 손 꼬옥-

조은정 롤챔스 페이커와 아나운서 여신 페이커 스프링 전쟁 둘러싼 물러설 플라이의

From Twitter

**롱이****_apple 허억 취소표 풀리고잇나요...! 조은정보,... 스스슥
******prr ㅋㅋㅋㅋㅋㅋ ㅋ ㅋㅋㅋㅋㅋ ㅋ ㅋㅋㅋㅋㅋㅋ 내일 교수님한테 전화하는 김에 ㅠ 행정실에 필요서류 뭐냐고 전화해보려고요.. 정말 휴학계얘기 안나왔으면 좋겠네욬ㅋㅋ ㅋㅋㅋㅎ ㅎ 조은정보 감사해요 너무나 짱.,, ,, ///._. r♥
**카마츠****s_Densiflo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이치마츠 느리긴하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은정보..톳티가젤좋을줄알았는데
**게****eu 조은정보 ^//^ 이것두 기억해둘게~~!!
** in 집****17 헉 글쿠뇨 아니 근데 덤보님이 염색을 하셧던가<-???? 조은정보 감사해요 아나 메모장에 적어놔야지꿀팁
**인에플❤메이트****L_squirrel 앜ㅋㅋㅋㅋㅋ조은정보감사합니당ㅋㅋㅋ
**똥마츠/햇가루****girl_binze 헉 조은정보 감사해요!! 일끝나면 오소마츠 깔것... 메모
**나****v_326 헐 가오나ㅏ현 개입버,,, 조은정보 감사,,,,
**솜ㅤ조은정 아나운서 개이뻐
** 크래띵가띵가 놀고 싶다****214 아녕아뇨 조은정팬이다는 고스트예여!
**복****nT 조은정팬이다가 쫀끄에요?ㅋㅋㅋㅋㅋㅋㅌㅌ
**빼 김낙범****eleaf62442 오오...조은정보 감사...
**수빈이팬준홍이♡****456 헐 조은정보 ㄱㅅ
**반동결]팝콘****kbtaeilS2sd 오오오옹오 조아 조은정보감ㅁ사합니다ㅋㅌㅌㅋ!!
**텔파일터져서죽고싶은몽지헉ㄱ진자ㅏ요? 처음ㅁ앎 그러쿠ㅜ나 튀깅님ㅁ 조은정보 땡큐!베리! 감쟈! 합ㅂ비다!
**레나****10000 헉글ㄹ쿠나ㅏ조은정보감사해여..여ㅛㄱ극하는데제가멍청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르륵
**포★****OWORL ㅏ항 로제 닉 "조은정" 이예유♥
**0세 핫이조은정 아나운서 넘 예쁘고 사랑스러움
***''*⎠흑와단 노예 틸****ide_marjoly 저ㅓ지금 쿠뽀로쿱ㅂ뽄가 그거까지 왔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아악ㄱ 리바이어던 리바이어던 가게 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ㄹ 당장 마라톤 주파하겠습니다 메인퀘마라톤 ㅠㅠㅠㅠ잉잉제독님......제독님...ㅠㅠㅠ조은정보 감사합니다..
**lαnċ블라ㅇ****0M0 녜 업소요.. 있었다면 졔가 진작 나갓슬것~^^! 그와중애 조은정보 감사드려오 집갈때 찾아봐야지👀💘 희희
**스티아****ang_ 조은정여신님? 나도 같이 보러가자^0^
**이퍼백PB(✿╹◡╹)****yeon2 2016년 원숭이의 해를 맞아 '페이커' 이상혁과 '용준좌' 전용준 캐스터, 조은정 아나운서 등 롤챔스에서 활약하고 있는 각 팀의 선수 및 중계진, 버프걸, 마타 조세형까지 다양한 LoL 스타들이 영상 인터뷰를 통해 봅시다
**드 。゚(*´o`)゚。****uccella 헉 너무 조은정본데..... 불쌍하다 8ㅁ8... 나는 쉬능데,,
**97☆ 최님****pvidan 조은정 아나가 23이던가
**(´・w・`)****grok_ 헉 내가 조아하는 발 움짤이잔아..!!?!?!!0 어디서나온건지 궁금했섰는데.. 조은정보 감사합니다...
**보첫 쥰 : 얘랑 첨에 갑 같수니로 만나서 서로 어샥어색 햇엇음 진짜첨에 딱 어 안녕하세요 갑이네 반모하자 경수수니 똑같네 !! ㅋ ㅋ ㅋ ㅋㅋ 지금은 이렇게 서로사 랑하는 사이가 되엇지만 ㅎㅎ 오래보니 미운정도 늘고 조은정도 늘고 ㅈ ㅅㄹㅎ ㅎㅎ~
**ㅇ1 ⚜****ight1005 오그래요..! 조은정보 감사해요!
**현동그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최인호ㅋㅋㅋㅋ남휘종ㅋㅋㅋㅋㅋㅋ조은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기아니야 내려와....
**젖(タマリン)한주임님선물우산****enTsune 헉 플텍계로 팔로하면 알림이 안가나요!? 그렇군요..!헉 조은정보...!!0ㅁ0 감사합니다!!!
** 이오 ❄****u_aa ㅁ우와...나두 살까 헤헤 조은정보 감사! ! !!
**엘르****ight1005 헐.... 하슉님 조은정보감사해여 내일 꼭 정주행하게쑴니다 그러케재밋나바여 ㄷㄷㄷ
**6일에 일있는 김덕****028 오오오 참고할게여 감사합니댜 조은정보!!!
**스티아****__ 조은정더비를 눈앞에서 보시다니 부럽....... 셀카라도 좋아여ㅠㅠ흑흑
**odalike맨날 말하고 싶었던 거: 아프리카에도 같은 질문 올라오는 거에 명령어같은 거 있어서 대답 자동으로 해줬으면 좋겠다 #1 98년생입니다 #2 학교자퇴했습니다 #3 조은정님예뻐요 #4 피넛은모쿠자형이지어줬습니다 #5 케스파소속아니어서아프리카해도됩니다 등등
**코일) 밥⬅젤라비아내****s_karen 헉ㄱ 도움이 됏ㅅ다니 다행이에요😇 크리스님 한국인인거 첨 알앗을때 대개놀랏던..,8ㅁ8...서코 꽤 자주오셔요! 후흐 조은정보는 나눠야죠👉❗
**아만든 버블****1201 헛 조은정보 감사합미다♥♥ 천삼백ㅋ이 검색해봐야겠네요!!
**oHyu.K2016.02.04 OGN 조은정 아나운서 ∥LOL Champions Korea 2016 Spring Week4 Day2 #LCK #LCK2016
******1218_ 조은정보...감사합니자...이렇게 오비츠11버전도 만들게 되는 ...
**씨 애기어빠 목소리;;; : 우콩☻****s3307 조은정보ㅠㅠ8
**비다****uhri 우오옹 한 번 찾아봐야게써혀 조은정보 감사함니다 어리님😘
**로콜린****harryhart 순간 7/11뭔가 했어욬ㅋㅋㅋㅋ개터진ㅋㅋㅋㅋ끄앙 저 마침 밀크티 사러가려고햇는데 잘됐어요! 조은정보 감사합니다ㅠㅠ~!!!
**iz(a.k.a.노답)****uli13 아아..그냥 클럽공연이구나? 조은정보 감사🙇🙇🙇
**돌이****e0 후후후후 조은정보 감자합니다
**수빈이팬준홍이♡솔지님 조은정보 ㄱㅅ 지금하러갈게요 킥킥킥킥
**ᴵᴼᴺ****lessME ****_droP_bS 조은정보 ㄱㅅ
**은화♥도1****fuck 료나만 취향이군요..조은정보 감사합니당!
**몽실,,****dgoDO 넹넹.오사카랑 고베 교토 이로케 갑니다!! ㅠㅁ 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헉 넘 조은정보에욘,,, 넘행복합니다,,,
******er_KT 예쁜것은 조은정 아나운서님 엄진근 프사에 헤드셋 들고계신분 아마 송파리님에게 메인싸움에서 져버린게 아닐까 예측해봄니다..
******MI_KING 여신은.. 아닌것.. 여신은 조은정 아나운서님..☆
**피, 의지를 가지거라!****60221 헉 그렇군요ㅠㅜㅠㅠ그래두 조은정보 알려주셔서 감사해여 콧새님ㅠㅜㅜㅜㅠ!!
**이****dohwa 조은정보..고맙읍니다..😢
**드잘또 슈퍼계정에 대놓고 kt가 쓰여있어서 플레이 도중 kt선수인걸 들킴 -> 인챗 플라이가 슈퍼계정 받았다던데 -> 인챗 플라이 조은정한테 깝죽대던 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냥 파멸중[430/1000]조은정보가 살아있었다
**질해서남주나****_9090 두병은 살짝 기분조은정도?
**CK 스프링 버닝중..)) 티라레엠비션 뭔가 조은정 옆에서 당당해보여ㅋㅋㅋㅋ 여친이 이쪽 출신이라 사스가...
**오⊿****8to6 조은정한테 갑자기 악수하자그럴때 진짴ㅋㅋㅋㅋㅋ
**임감이 생기는 구코****_te 헐 글쿤여 테님 부산분이셨어!!ㅎㅎ 넹넹 잘 적어놔야겠어요 헤헤 부산 가면 꼭 들릴게요~u///u 조은정보 감사드려용!
**코(토)가츠라정장_란레플라이 KT로 가서 오 꽃미남이 케이티로 갔네 이랬는데 엊그제 인터븈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쳤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페이커 개빡ㅋㅋㅋㅋㅋㅋㅋ 아 ㅁㅊㅋㅋㅋㅋㅋㅋ 개터짐ㅋㅋㅋㅋ 조은정님이랑 악수하고 손 꼼지락 졸귘ㅋㅋㅋㅋ
**조은정 여신님..
**조은정아나운서 넘 예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