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소리 뮤직뱅크 다크서클 직캠 출근길 임팩트 커버 안다 라붐 전설 달샤벳

Posted by 마리쉐
2016. 2. 14. 17:40 ALL

**코칩탘구코코소리 1번째 임팩트 2 안다 3
**성팬인가보는데 오캬느낌난다 다크써클이 가수이름인야 코코소리가 가수이름이야...?ㅋㅋㅋㅋ
**잌한 나라의 #러블리너스코코소리 맨날 덕톡방송하는 계내들 아닌가 ㅋㅋㅋ
**라면오늘도 갓자친구 나오네 ㅋㅋ ◎ 출연자 # 850회 인기가요 출연자 # 4minute, WINNER, 여자친구, TEENTOP, 달샤벳, AOA크림, 라붐, 유승우, 크로스진, 전설, 스텔라, 서예안, 안다, 임팩트, 코코소리 등
**동커플그냥 인가갈걸 그랬남...ㅂㄷㅂㄷ...심심해..코코소리...쩝..코코소리 보다는 임팩트...ㅠㅠ
**ncallyoon코코소리언니노래가좋아요.다클써클ㅋㅋ가사가특이해요
**지현****sori22 코코소리

코코소리 뮤직뱅크 다크서클 직캠 출근길 임팩트 커버 안다 라붐 전설 달샤벳 LimeeS2vely

From Twitter

**인쨩☆****sus 코코! 소리! 사랑해주세요~
**nh****yein 코코소리 넘나 이쁜것ㄱ
**rozen Movie#코코소리 #cocosori #코코 #coco #소리 #sori #다크서클 #Darkcircle #frozen #겨울왕국 #엘사소리 #코코안나 이뿌이뿌~♡♡ cocosori22
**코칩탘구음중 재방 보는데 코코소리 노래 중독 장난아니닼ㅋㅋㅋ
**싱 #융프라 #팟캐스트****Earth 어라 그게 몬가요? 카드? 코코소리는 아는데
**망의가위결국 사버렸다......#코코소리
**성실****ar6gs 코코소리 이쁘던데 의상이 다 씹어먹음 진짜

**성실코코소리에게 너무 미안한 소리를 한 것 같아서 삭제
**성실아니 코코소리는 의상이 문제임. 진짜 의상만 아니면 뜰텐데
**반****ar6gs 코코소리 요즘 자주 나오던데요
**김쥐****on99 ****ar6gs 코코! 소리!!
**싱 #융프라 #팟캐스트몰랐는데 흥미로운 아이돌이 있군요? 코코소리 ****sori22 라는 여성 듀오 아이돌인데, 핑크레이디라는 일본 아이돌을 컨셉으로해 트로트풍의 다크서클 이라는 곡으로 올해 데뷔했습니다. 코스프레 아이돌로서 활동도 해서 다양한 영상을 올렸고요.
**wordSummit****ar6gs ****_SYEYSU ****gSil 코코소리 오카2세대입니다 미래가 밝아요
**eal_****gSil ****ar6gs 오늘 코코소리라는 그룹을 처음알았습니다.

코코소리 뮤직뱅크 다크서클 직캠 출근길 임팩트 커버 안다 라붐 전설 달샤벳 eiji0037

From Twitter

**내 최애는 코코소리이며
**유# 850회 인기가요 출연자 # 4minute, WINNER, 여자친구, TEENTOP, 달샤벳, AOA크림, 라붐, 유승우, 크로스진, 전설, 스텔라, 서예안, 안다, 임팩트, 코코소리 등
**된먹보 김슈넛코코소리 아이카츠도 커버함ㅋㅋㅋㅋㅋㅋㅋ
**리P****onP ...세론님 코코소리세론으로 ....멤버가 되십...읍읍
**우P.오늘 코코소리 또 본거 같은데
**治 ( 에이지 )160212 코코소리 뮤직뱅크 출근 🚐✨ ****sori22 ****sori_japan ****lovelee #MusicBank
**유<<뮤직뱅크 2월 12일 출연자>> 포미닛, 유승우, 여자친구, 려욱, 임팩트, 코코소리, 라붐 , 틴탑, AOA 크림, 달샤벳, 스텔라, Nop.K feat.훈제이 , 브로맨스, 전설, 안다, 써스포.

**임 '-'*요새 박시이씨가 파고있는 그룹 👉 코코소리
**izuki 미즈키****lovelee 코코소리채널 봤어요^^ 정말 안경을하고있는 것 같았어요!!ㅋㅋ 투투 말했어요😳?! 깜짝 놀랐어요~ㅋㅋ
**atilda저때 음방 보는데 웬 라텍스 핑크 메이드복 입고 노래하는 이인조 걸그룹이 있었는데 이름이 코코소리란다ㅋㅋㅋㅋ 갠적으로 소리라는 애가 취향이었음ㅋㅋ 근데 알고보니 얘네 코신프레돌이라 실제로 일애만 코스햌ㅋㅋㅋㅋㅋㅋㅋㅋ
**izuki 미즈키****lovelee 코코소리채널 봤어용♪ 이번 노래했던곡이 제일 좋아해요♡ 어렸을때 마니듣고있었어요^^
**이리코코소리 다크서클 노래 가사가 브로콜리 주세요~ 구나ㅋㅋㅋ 더쇼에서 "도토리 주세요~"로 들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차니 나오라며.ㅋㅋㅋㅋㅋㅋㅋ 아니었네...😂
**지코코소리 아인데 누구지 자꾸 밝은달 찾는 언니들인데
**지오 라됴에서 코코소리 나오는거 가태 넘나 익숙한 노랜데...????

코코소리 뮤직뱅크 다크서클 직캠 출근길 임팩트 커버 안다 라붐 전설 달샤벳 shaytyen

From Twitter

**pop Dance 60fpsJ'aime une vidéo ****ube de ****hk03 - 코코소리 CocoSori 4K직캠 아이엠스타 & 샤이닝 라인****0131 Rock Music
**pop Dance 60fpsJ'aime une vidéo ****ube de ****hk03 - 코코소리 CocoSori 4K직캠 다크서클 DarkCircle****0131 Rock Music
**pop Dance 60fpsJ'aime une vidéo ****ube de ****hk03 - 코코소리 CocoSori 소리 직캠 Apink NoNoNo****0131 Rock Music
**pop Dance 60fpsJ'aime une vidéo ****ube de ****hk03 - 코코소리 CocoSori 소리 직캠 다크서클 DarkCircle****0131 Rock Music
**월서코부스내는뚤룰루⎝('ㅁ')⎠민나 코코소리 정말 조아오 진짜로 넘나 좋아오 ㅜㅠㅜㅠㅜㅠㅜㅠ 코코소리 진짜 좋슴미다 ㅜㅠㅜㅠㅜ 으아아ㅏ 언니들 사랑해오 ㅜㅠㅜㅠㅜㅠ
**리****sori22 코코소리♥♥♥♥




코코소리

코코소리 뮤직뱅크 다크서클 직캠 출근길 임팩트 커버 안다 라붐 전설 달샤벳 SeasEarth

코코소리 뮤직뱅크 다크서클 직캠 출근길 임팩트 커버 안다 라붐 전설 달샤벳 dfggeszcg

코코소리 뮤직뱅크 다크서클 직캠 출근길 임팩트 커버 안다 라붐 전설 달샤벳 FrozenMOVlE

코코소리 뮤직뱅크 다크서클 직캠 출근길 임팩트 커버 안다 라붐 전설 달샤벳 cocosori22

코코소리 뮤직뱅크 다크서클 직캠 출근길 임팩트 커버 안다 라붐 전설 달샤벳 cocosori22

코코소리 뮤직뱅크 다크서클 직캠 출근길 임팩트 커버 안다 라붐 전설 달샤벳 mii245

코코소리 뮤직뱅크 다크서클 직캠 출근길 임팩트 커버 안다 라붐 전설 달샤벳 choa326

코코소리 뮤직뱅크 다크서클 직캠 출근길 임팩트 커버 안다 라붐 전설 달샤벳 cocosori22

코코소리 뮤직뱅크 다크서클 직캠 출근길 임팩트 커버 안다 라붐 전설 달샤벳 cocosori22

코코소리 뮤직뱅크 다크서클 직캠 출근길 임팩트 커버 안다 라붐 전설 달샤벳 N1Viral

코코소리 뮤직뱅크 다크서클 직캠 출근길 임팩트 커버 안다 라붐 전설 달샤벳 mii245

코코소리 뮤직뱅크 다크서클 직캠 출근길 임팩트 커버 안다 라붐 전설 달샤벳 _RealGray

코코소리 뮤직뱅크 다크서클 직캠 출근길 임팩트 커버 안다 라붐 전설 달샤벳

코코소리 뮤직뱅크 다크서클 직캠 출근길 임팩트 커버 안다 라붐 전설 달샤벳

코코소리 뮤직뱅크 다크서클 직캠 출근길 임팩트 커버 안다 라붐 전설 달샤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