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 더쇼 컴백 지숙 화이팅 세븐틴 식스 프리즘 현영 승관 키스

Posted by 마리쉐
2016. 2. 14. 20:50 ALL

**y #PRISM IS OUT TOM뭐 말하려고 #레인보우 그녕 아무나 #더쇼 할수도 있지 ****MTV 헤헷 헤헷
**イビー、愛してるよ。****BOW_1114 We're waiting for you~♡ 우리는 레인보우 기다리고 있습니다 🌈✌😶 #RAINBOW_VALENTINE
**kangjii_0118****young_C ****ga0913 ****ok718 조현영!!! 오승아!!! 김지숙!!! 레인보우 픽시!!! 화이팅♥ Rainbow Rixie♥
**성경****BOW_1114 #RAINBOW_VALENTINE V앱 첨부터 끝까지 레인보우스러웠고 재밌었습니다~ 현영양 미션하느라 수고 하셨고 중간중간에 애교등 재미요소 많아서 본방사수한 보람이~~❤💛💚💙💜
**INEQUE****MTV 드디어 내일 이당~~ 쇼케이스 잘 다녀오겠습니다~ #더쇼 #레인보우
**리/Nari사실 레인보우 빗 쓰기전에 빗이 만원이라는 가격에 존ㄴ나 기겁하고 절레절레 했는데 레인보우 빗 쓰고나서 만원이라는 가격이 그리 비싸지 않았다는것을 몸소 느끼는것ㅅ이다... 후... 머리 빗을때 고통스럽지 않다는건 정말 행복한거야.. 왈칵
**리/Nari****t_nef 헉..!!! 가격도 괜찮네여!!! 지금 아이캔디 레인보우 빗 쓰고 있눈데 그거랑 가격차이가 얼마 안나눈거 같기도 8ㅁ8!!!

레인보우 더쇼 컴백 지숙 화이팅 세븐틴 식스 프리즘 현영 승관 키스 kajory2002

From Twitter

**INEQUE****BOW_1114 서로 때리고 때리는 찰나의 순간 + 레인보우 막내의 방해작전 + Whoo대박!! & 레인보우 대박!! #RAINBOW_VALENTINE
**ang#RAINBOW_VALENTINE 신곡 whoo로 컴백하는 레인보우!! 방송에서 보여준 맴버들의 즐거운 모습들을 보니 너무 좋았어요 레인보우 화이팅~!
**보바라긔****BOW_1114 오늘도 V앱 꿀잼이었습니다!!ㅋㅋㅋㅋㅋ💕 WHOO 대박😍 레인보우 대박!!🌈 #RAINBOW_VALENTINE
**인너스 KOHEI****BOW_1114 레인보우 사랑해요♡ 화이팅 !! #RAINBOW_VALENTINE
**레인보우컴백 D-1 ]레드빈케인****BOW_1114 레인보우 발렌타인 나잇 본방 잘봤어요~~ 쇼케에서 응원할께요 #RAINBOW_VALENTINE
**성경****MTV #더쇼 #레인보우 V앱 잘봤습니다~~
**Hiros-f19****hye90 브이앱 즐거웠어요^^ 드디어 내일은 컴백, 일본에서 응원할께요. 레인보우, 윤혜, 홧띵!!! 사랑해❤❤❤ #RAINBOW #WHOO

**샤인*****BOW_1114 #RAINBOW_VALENTINE 레인보우 사랑해!! Whoo 대박나자!!
**에에에사모하는행슷님을끼룩끼루룩(진)사실 담배는 피우는 건 좀 무섭고 예전부터 종류별로 수집을 해보고싶었다. 블랙데빌같은것부터 레인보우 담배 등등.... 특히 굵은 시가류에대한 수집열망이있었는데 보관박스등등이 필요하고 단가가 높아서 보류중. 독립하면 취미방 수집방만들어야지.
**지개랑 롱보드 타고싶은 Karl****yung_K ****no ****young_C ****ok718 ****ul ****ga0913 ****hye90 역시 레인보우는 일곱빛깔이 제맛! 간만에 활기찬모습 너무 좋아요!
**탱****BOW_1114 언제 봐도~ 기운찬~ #레인보우 #우 Whoo #Whoo #RAINBOW #RAINBOW_VALENTINE #V앱 씬난다~
**인보우사랑****BOW_1114 #RAINBOW_VALENTINE 레인보우누나들. 이번 앨범 대박나시고 사랑합니다.~~^^♡♡
**·Jae··스피나토··****ous 애들만화라고 파는사람이 주변에 없어여88 그거 앞시리즈에 나온 레인보우 라이브의 쥬네도 짱짱 이쁘그요♥ 프리파라 시리즈는 라라도 라란데 소피도 넘나 러블리♥♥ 노래도 기여워요 헤헿 보세요 보세요♥♥
**영언니널좋아해****BOW_1114 #RAINBOW_VALENTINE 캡쳐타임 한발 늦은...껄껄 #레인보우 \♡/

레인보우 더쇼 컴백 지숙 화이팅 세븐틴 식스 프리즘 현영 승관 키스 KimJKyung88

From Twitter

**터 락조배트갠적으로 레인보우 문스톤이라고 불리는 백색~무색 래브라도라이트는 달보단 얼음조각이나 빙하같다는 생각이 든다 그 파란 무지개 광학도 달빛보단 오로라 쪽에 가까워 보이고...
**현무(렌보스타리그)****BOW_1114 #RAINBOW_VALENTINE 이번에 레인보우 새앨범 대박과 첫 가요프로그램 정상을위해 저도 아낌없이 사랑하고 응원하며 힘을 보태줄게요^ 레인보우 화이팅! 언제나 사랑해요♥♥
**interfell****kpanda 레인보우라이브 참 좋아했는데 방향성을 그렇게 바꿔버리니 여러가지로 복잡한 기분 ㅋㅋㅋㅋ
**린'ㅅ'레인보우 신곡1위하자! ****BOW_1114 #RAINBOW_VALENTINE
**로랑 애플파이 와이파이 하이파이브!일전에.. 스림을 했다가 내가 현게 로갓을 한 적이 있어서..늘 그랬디만 겜과 현실생활이 공존할 수가 없다..난 폴아웃4를 샀는데 바로 등 뒤에 레인보우시즈를 비롯한 최신 콘솔겜이 빵빵하게 돌아가는 컴터를 두고 밤새 케네디랑 데이트..
**kw레인보우 Whoo 완전 대박 예감!!!! ****BOW_1114 #RAINBOW_VALENTINE
** •̀.̫•́✧****_IGOT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같이 머그면 쿼터에 다 레인보우 넣어야댈듯...!!!!

**지 메이런여러분 이건 비밀인데 전 레인보우 로즈파의 보스인 백장미 로지 메이런입니다.
**엔김다현 염색은 아직인것? 어제 모자는 훼이크였던것?? 레인보우샤벳도 좋지만 흑발둡 보고싶다ㅏㅏ
**칭♥팔로정리할꾸야****ng_21 레인보우 샤벳, 초코나무 숲, 민트
**영****BOW_1114 #RAINBOW_VALENTINE 이벤트 응모! / 레인보우 이번 대박예감..♡ 벌써 내일 컴백! 레인보우 the love...♡ 덕분에 오늘 따뜻하게 보내는중! 레인보우 사랑해오♥
**수영****BOW_1114 #RAINBOW_VALENTINE V앱 본방사수#레인보우#프리즘🌈
**kw레인보우 Whoo 완전 대박 예감!! ****bow_1114 #RAINBOW_VALENTINE
** •̀.̫•́✧****_IGOT7 ㅋㅋㅋㅋㅋㅋㅋㅋ난 그린티랑 레인보우ㅠㅠㅠㅠㅠ

레인보우 더쇼 컴백 지숙 화이팅 세븐틴 식스 프리즘 현영 승관 키스 rainbow_snaps

From Twitter

**수영****BOW_1114 #RAINBOW_VALENTINE V앱 본방사수#레인보우#프리즘
**ㄹㄴ레인보우 메인보컬이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Tama】오니규리【おにぎゅり】****BOW_1114 레인보우 화이팅🌈\ ^o^ /🌈 #RAINBOW_VALENTINE
**가새라서 행복한 제온****y93__ 레인보우샤베트!!!!!! 와장창
**olfwolf777****BOW_1114 본방사수인증!!! 레인보우 대박나자
**핫퓨레인보우턱마츠 헤더 배포 ..^^ 님들: 안써요 꺼져
**운인의 펠소레인보우 듀얼디스킄ㅋㅋㅋ

레인보우 더쇼 컴백 지숙 화이팅 세븐틴 식스 프리즘 현영 승관 키스 chaezipdan

From Twitter

**토****SnmuIil4OoB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레인보우 샤베트맛으로 사줘어ㅜㅜ 징징
**영우/사랑한이v****BOW_1114  #RAINBOW_VALENTINE  레인보우 발렌타인 본방사수
**AON****bow_1114 #RAINBOW_VALENTINE #레인보우 멤버들이 기대이상으로 재미를 전해주는거 같네요ㅋㅋㅋ 리액션에서 활기와 보는 것만으로 달달이요ㅋㅋㅋ
**혜****BOW_1114 레인보우 드디어 컴백!!! V앱 본방사수~!! 이번엔 1위하자♡ 내일 쇼케이스에서 봐요ㅎㅎ #Rainbow_valentine #프리즘 #whoo
**지개머핀****BOW_1114 발렌타인에도 레인보우와 함께❤ #RAINBOW_VALENTINE 언니들 덕분에 행복합니다요❤ 그럼 마저 본방사수하러 ㅋㅋㅋ #PRISM #WHOO 대박❤
**BooinG~****BOW_1114 ****yung_K ****no ****ok718 ****ul ****ga0913 ****hye90 ****young_C #RAINBOW_VALENTINE 레인보우짱짱걸
**C yoo****BOW_1114 와이파이가 엉망이라 결국 내 데이터주고 봅니다  #RAINBOW_VALENTINE #레인보우 #프리즘 #흥하

레인보우 더쇼 컴백 지숙 화이팅 세븐틴 식스 프리즘 현영 승관 키스 muyo_smile

From Twitter

**철회****BOW_1114 #RAINBOW_VALENTINE 선물 꼭 밭고 십어요.^^♡♡ 레인보우 화이팅
**yung Jun Joe.****bow_1114 네이버 V 레인보우 채널 라이브로 보고있습니다!! #RAINBOW_VALENTINE
**븐틴에이핑크방탄****bow_1114 #RAINBOW_VALENTINE V앱을 통해 #레인보우 발렌타인 나잇 본방사수하기~ #발렌타인데이도 레인보우와함께~~~^^ 방송상태가원활하지안아도 하트는꾹!♥♥
**azuma☆かずま****BOW_1114 레인보우 화이팅!!🌈 #RAINBOW_VALENTINE
**eokhoon Lee무지개 대장 ****yung_K 이 이끄는 레인보우 낼 컴백하는데 잘됐으면 좋겠다
**빵구****BOW_1114 레인보우가 떴습니다 ! 정말 오랜만에 듣습니다. 거의 1년만에 컴백 축하드리구요. 쇼케이스 가야하는데 일때문에 못가 너무 아쉽네요ㅠ 이번 앨범 대박! #RAINBOW_VALENTINE
**2코/토] ✨레인보우 픽시 네모든바램들어쩌구하는 가사부터 항마력이견디지못해 꺼버렸읍니다..... 눈물남 ㅎㅏ아......유나야..............찬미야....ㅎㅖ정언니....

레인보우 더쇼 컴백 지숙 화이팅 세븐틴 식스 프리즘 현영 승관 키스 KoreanHLN

From Twitter

**AON****bow_1114 #RAINBOW_VALENTINE V앱을 통해서 #레인보우 발렌타인 나잇 본방사수 중이에요! #발렌타인데이 를 맞이해서 레인보우 멤버들과 함께하는 낭만과 달달함에 흠뻑 빠져볼게요^^ㅋ
**영환해피빌렌타인 레인보우
**D_1] 경제경영수학레인보우 하이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는 유겸 폴라 원츄해 ʕ•ᴥ•ʔ****y93__ 헐 레인보우샤베트 마싯서 ㅠㅠㅠㅠㅠ
** •̀.̫•́✧****isyugyeom 민ㅌ트초코 그린티 레인보우샤베트 요거트
**ANSUM****_lolit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컬러블락으로 우리 레인보우 하우스를 지어볼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챤쨔마 안타모쟈마나 수령비밀번호 레인보우 서커스였는데 말하시니까 웃으셨다 왜죠 레인보우 서커스 노래 좋잖아! ㅈㄴ

레인보우 더쇼 컴백 지숙 화이팅 세븐틴 식스 프리즘 현영 승관 키스 907JS

From Twitter

**성경****MTV #더쇼 #레인보우 v앱 두근
**갱 서큘레이션레인보우 블랙 스완 너무 좋다
**너닿고뛰자주쥬님러브부끄럼쟁이아옹✿으와 영수증 레인보우
**보내일 레인보우 컴백인데 코난은 원더걸스 말고 레인보우랑 해야하는거 아닌가...--;
**성경****MTV #더쇼 #레인보우 레인보우 화이팅~~
**성경****MTV #더쇼 #레인보우 홍
**샤인*****w809 내 목숨은 레인보우에!

레인보우 더쇼 컴백 지숙 화이팅 세븐틴 식스 프리즘 현영 승관 키스 NoeulDaily

From Twitter

**치친구****_by 이제봣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은븨랑 찍고 레인보우 코리아 만들쟈
**성경****MTV #더쇼 #레인보우 1위하자!!!
**성경****MTV #더쇼 #레인보우 호잇
**안단테****nte_new 3. 원칙상 모든 아이스크림으로 쉐이크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체.로 상큼한 샤베트 종류의 아이스크림으로 만들면 맛이 없습니다... 레인보우샤베트, 애플민트 환불해달라는 사람도 있을 정도.
**마해시태그 테스트 #레인보우 #프리즘 #v앱 #comeback #김재경 #고우리 #오승아 #노을 #김지숙 #정윤혜 #조현영 #prism #Whoo #2월15일 #컴백D-1 #DSPmedia
**유 윤몰깨센세****orylll 연락처에 '레인보우 캘린더로 유명하신 서희'로 저장해야겧답
**민이♡사이다에 사탕 다 섞었는데구슬 아이스크림 레인보우 맛나

레인보우 더쇼 컴백 지숙 화이팅 세븐틴 식스 프리즘 현영 승관 키스 NoeulDaily

From Twitter

**사계****aea_MPC 먹어도 재밌을 것 같은데, 아쉽군! 여기 레인보우 버섯과 점박이 버섯, 지름이 1미터인 거대 버섯도 있다. 혹시 모르니 다 따볼까?
**성준****ice 목요일날 레인보우 컬투쇼에 나온다던데요.ㅎㅎ
**성준****eon724 다음주 목요일날 컬투쇼에 레인보우나온다던데요.ㅎㅎ
**유 윤몰깨센세****orylll "그림작가는 레인보우 캘린더로 유명하신 서희님!!!!" 유명한데 몰라봐서 미안...
**큐내일 레인보우 뜨는날이네ㄷㄷㄷ 살까..
**aceDriverMIKU - mk5화요일날,나는 할것이다,레인보우 식스 시즈를
**리져****ar72 1루돌고 러블리 스플래시 2루돌고 100%퓨어퓨어 큐피드 3루돌고 러블리 레인보우 홈 찍으면서 나루의 해피 바이러스!

레인보우 더쇼 컴백 지숙 화이팅 세븐틴 식스 프리즘 현영 승관 키스 RainbowStarLeag

From Twitter

**현무(렌보스타리그)****young_C 최근 다른맴버분들이 찍은셀카만큼 이 현영양의셀카도 예쁘고 사랑스럽고 귀엽고 컨셉이미지에서처럼 밝고 건강한에너지가 넘치니 레인보우분들이 이번컴백때 무대에서 어떤모습을 보일지 기대가되네요^^ 화려한무대가 될거같아요^^ 사랑해요♥♥
**맞레인보우 샤베트맛 이렇게 존맛이라고 왜 아무도 나에게 알려주지 않은거야
**보바라긔****MTV #더쇼 #레인보우 프리즘 d-1
**신착란솔직히 말하자면 아침에 레인보우에서 발렌타인 스킨 주기전까지 발렌타인인지도 모름... 몇일인지 까먹어서
******an_ATM 헉 대박 앙스타노래 다 잇는거에요?!?!? 우아우아 저는 레인보우서커스 추천해드립니다...☆☆☆
**가미네 렌레인보우 수정, 돌아가는 길에 원했던거
**도상 トドさん****ywetass 일본 레인보우 프라이드 전 회장님이 카타미상이랑 같이 서울에 놀러간 사진을 보고 페북에 댓글로 이태원에 ****ybooks_kr 에 가보라고 하니 정말 가셨네요...

레인보우 더쇼 컴백 지숙 화이팅 세븐틴 식스 프리즘 현영 승관 키스 rainbow_snaps

From Twitter

**xE인기가요 레인보우 넥윜
**성경****MTV #더쇼 #레인보우 1위!
**허버 치명멍 노랑 메추리RT 한란♥올 뉴이스트 컴백하네 레인보우도
**성경****MTV #더쇼 #레인보우 이번에 꼭 1위하자
**ASH레인보우 기타 하드클
**민이♡레인보우 사이다
**nahit Hayrapetyan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레인보우 반짝이 액체괴물 하트 아이스크림 만들기 점토 How To Make Rainbow

레인보우 더쇼 컴백 지숙 화이팅 세븐틴 식스 프리즘 현영 승관 키스 TomAtoe_s

From Twitter

**eonju_instagram누가보면난먹기만하는줄알겟네 근데맞아요 슬러시양짱많고 맥주는진짜달다ㅋㅋㅋ #전주#jeonju #전주한옥마을#왼쪽은#레인보우슬러쉬 #오른쪽은#자몽꿀맥주 #달다 #먹스타그램#냠스타그램#냠냠스타그램#술스타그램 …
**채설자 언더테일이랑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랑 레인보우 식스 시즈 제외하고 게임 영업 받습니다 스팀 오리진 독자 플랫폼 가리지 않아요 가격도 일단은 안 봄
** 셀도돌런처 레인보우 스페이스 이쁩니다
**려죽은춍춍이베라에서 뭘먹어야하는가? 1. 사랑에 빠진 딸기 사실 이것만 먹어도 된다 난 네종류 넣는걸 사빠딸로 다 채워넣고 집에서 하루만에 비운 적도 있음.. 가끔 다른거 먹구싶음 레인보우샤베트나 초코 드세욤.
**타 (ホタ)****poon_ 레인보우샤베트랑 31요거트가 부정당하다니 슬프네요 😢 베라 최고의 아이스크림인 것인데
**려죽은춍춍이****poon_ 사랑에 빠진 요거트+레인보우 샤베트+초코 이거 완전 정석 조합 아닌가요? 베라알못들이네여
**숟갈아니 그래 취향이 아닐 수는 있다 치더라도 '너 여자냐'는 뭐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여자만 좋아하는 줄 아냐곸ㅋㅋㅋㅋ 특히 레인보우 샤베트를 디스했는데 베라 탑3에 드는 게 레인보우 샤베트거든... 절레 편견과 고정관념...넘 싫었다

레인보우 더쇼 컴백 지숙 화이팅 세븐틴 식스 프리즘 현영 승관 키스 yummyjin_jimin

From Twitter

**ehiy✵#CantWait! 핵예보스들💓 #레인보우 컴백 기념 티져이미지 복습하기! Are you excited for #RAINBOW comeback? 💗 #15일아빨리왕
**양이 엉덩이 할짝정리 패왕 디스크 공식 명칭 : 듀얼블레이드 유벨 인육디스크 공식 명칭 : 유벨디스크 헬요한 디스크 공식 명칭 : 레인보우 듀얼디스크 ???
**캇치(토카시키 하루)레인보우 러쉬 서예! #TQG
**INEQUE****MTV 레인너스 어디갔어요 같이 투표해요ㅠ #더쇼 #레인보우
**INEQUE****MTV 오늘 저녁 7시 V앱 꼭 봐주세요 #더쇼 #레인보우
**캇치(토카시키 하루)사랑스러운 레인보우 패스..! #TQG
**kangjii_0118****yung_K ****no ****ok718 ****ul ****ga0913 ****hye90 ****young_C 김재경!!! 고우리!!! 김지숙!!! 노을!!! 오승아!!! 정윤혜!!! 조현영!!! 우리는 레인보우!!!

레인보우 더쇼 컴백 지숙 화이팅 세븐틴 식스 프리즘 현영 승관 키스 Jaexkyung_K

From Twitter

**_지민진 (아미)맛있겠지~ 크림치즈 들어간 레인보우 케이꾸 도레도레 사랑이얌🌸
**악끄레인보우 라인 전 차량 몸통박치기 장면이 너무 좋아서 다시 보고 있다
**사계****Dnk_2 ****ling_dnK_2 아쉽지만 여러분은 오른쪽으로 이동하게 됐다. 오른쪽으로 쭉쭉 걸어나가자 형형색색의 열매가 주렁주렁 달린 아름다운 나무가 보인다. 당신의 눈에 들어온 건 레인보우색 열매다. 따서 먹어볼까?
**우주명곡 레인보우서커스
**순 ]★b[멍청했던 초등생 남순 : 반 남자애한테 레인보우드래곤카드 3000원에 팜
**r藥장수준덕이는 레인보우유니코온!!
**allo, Hallyu!✿ PIC 160214 Rainbow's Woori instagram update: "#whoo #레인보우 #컴백 #D-1 #오늘 #v앱 아시죵? ㅎㅅㅎ..." … …

레인보우 더쇼 컴백 지숙 화이팅 세븐틴 식스 프리즘 현영 승관 키스 Jaexkyung_K

From Twitter

**무토신레인보우 보트 드디어 나왔네
**부번식!번식ㄱ!ㅂ늘어나는 레인보우고슴도치!!!ㅎ햏ㅎ헿ㅎ ㅎ아 맛가서 못하겠다
**AINBOWSTAGRAM WOORISTAGRAM #whoo #레인보우 #컴백 #D-1 #오늘 #v앱 아시죵? ㅎㅅㅎ #고우리 #금발
**UNU이번 aoa신곡 레인보우 차차같은 느낌
**한 안데르센쥬다이,난 곧장 레인보우 드래곤 의 카드를 찾으러 가겠어 !기다려줘..난 반드시 돌아올테니까!
**간머리 존요 며칠 레인보우롤 수준의 고난도 스킬에 도전하다 번거럽고 귀찮아서 깁밥을 말았더니 이건 뭐.. #대구에서새눌원당선되기 #김밥이제일쉬웠어요 #간단하게김밥이나싸와
**가가 너무 좋은 SUN****eney_ ㅋㅋㅋㅋ후..몸에 집착하는 저희..바람직하군여ㅋㅋㅋㅋㅋㅋㅋ222오늘 발렌타인 데이니 연유좀 뿌려보구....레인보우좀 살살 뿌려보구...헤..헤헿...헤헤...연유....뿌린다..올가....

레인보우 더쇼 컴백 지숙 화이팅 세븐틴 식스 프리즘 현영 승관 키스 jeonjugram

From Twitter

**토요일 서코]::MELDA::마 머머마자 제피님 저 제트전 끝난뒤에 가끔씩 레인보우라인에서 인간문물좀 배워오라고 아키라 하루?정도 토캇치한테 맡기는 상황 보고싶어요. 왠지모르겠지만 토캇치다 막
**ㅐㄹㅐ, 불확정성의 미결수 1099****ma_ry 레인보우 브릿지 야경사진 찍는 것과 도쿄타워를 관광하는 거요 클라우드 3세
**콘 가게해주세요:) 사일이****yeolluvu 바람과함께사라지다도 먹어봐야겠네 나는 항상 요거트31이랑 레인보우 요거트만 먹어 ㅋㅋㅋ
**조국에서 팔딱팔딱거리는 권준치나는 Melanotaeniidae 에 속하는 민물고기에 대한 것을 알아보고 싶어서 레인보우피쉬라는 단어를 네이버 검색창에 쳤고 네이버는 나에게 성소수자 모임 레인보우피쉬를 혐오하는 블로거들을 보여줬고 아아앜 내눈 네이버야 내눈 물어내라!!
**인보우☆유리카저는 사랑과 용기의 프린세스 ☆ 마법소녀 레인보우 유리카! 이 마을의 평화는 제가 지키겠어요!
**현무(렌보스타리그)와~ 컴백까지 하루 남았네요^^ 내일이면 쇼케이스부터 오랜만에 레인보우분들을 직접보면서 화려하며 색다른무대를 볼수있다니 설레고 기쁘고 행복하기만하네요^^ 아마 레인보우분들도 많은기대감,행복에 차있을거같아요^^
**2/15렌보컴백]따라라이레인보우 재경 “그때까지 레인보우 신곡활동을 쭉 하는 것 만으로도 행복한 이벤트가 될 것같다! 음... 팬들과 다함께 화이트데이기념으로 치과를 방문해보는 것도 좋을 듯”

레인보우 더쇼 컴백 지숙 화이팅 세븐틴 식스 프리즘 현영 승관 키스 idol_world

From Twitter

**타쫭제이크 말할려ㅕ했는뎈ㅋㅋㅋㅋ아 레인보우가 있긴하지만ㄴ
**고고고(생략)고고고님!아니... 아.... 내 알림이 그 점점 밝아지고 커지는건데.... 밝아질때 아망레인보우 설정해놨는데 새소리 먼데.... 겁나 평온해짐....
**몰⭐****sut0riaru ㅋ유성대는 정말 자기색들을 좋아하지요 언제나 레인보우 이번이벤트도 예상해봅니다 ㅋ 스토리 번역 찾으시면 많으실꺼예요 ㄷㄷ 앙스타 3학년들은 거의 과거떡밥 다뿌리고 줍질않는 ㅋㅋㅋㅋ 그거 아시나 3월에 새캐릭터 나올수도있어요
**oeul Daily ✩ YN INST|160212 #레인보우 #whoo 💋 #노을 언닝~~ 앨범나오쟈나여 웃어야지요 #킴자이너 #김재경 역시 리다👍 #윤혜 #yoonhye
**oeul Daily ✩ INSTAGRAM|160213 주말에도 운동이지!!💪😱 #컴백D-2 #아자아자#레인보우 #Whoo #2월15일 #거울에습기찬것보소 #나때문은아님😁 #주말운동 #noeul #배신자미재언니어디갔어😤
**.****ursunlight 햇빛님, 전에 트윗에 올리신 레인보우 로웰의 'Fangirl'을 찾아 읽었는데 정말 너무 너무 좋았어요. 햇빛님이 아니라면 몰랐을 책인데 알게되어서 행운이었습니다. 아마 제 인생에 있어서 여러번 다시 읽게될 책일것 같아요.
** sukie — 지 ›#까꿍 #다들뭐하숭 #생방대기중 #레인보우#지숙 #jisook

레인보우 더쇼 컴백 지숙 화이팅 세븐틴 식스 프리즘 현영 승관 키스 sunshine1213_

From Twitter

**챤쨔마 안타모쟈마아 수령 비밀번호 레인보우 서커스란 말야...
**챤쨔마 안타모쟈마오 레인보우 서커스~
**성경****MTV #더쇼 #레인보우 ㅁ모
**a근별ㄹ레인보우키보드가반짝반짝비접다ㅣㅂ잳룩허ㅏㅐㅁ후거댜히;ㄱㅂ게ㅓㅑㅑㅑㅑㅂ저ㅔㅂㅈ어ㅐㅔㅂㅈ어ㅐㅔㅂㅈ어ㅐㅔㅂㅈ어ㅐㅔㅂㅈ어ㅐㅔㅂㅈ어ㅐㅔㅂㅈ어ㅐㅔㅂㅈ어ㅐㅔㅂㅈ어ㅐㅔㅂㅈ어ㅐㅔㅂㅈ어ㅐㅔㅂㅈ어ㅐㅔ
** HappySMDay(?)****e_sehun 호올....레인보우샤베트 원래 저랬었나...??
**a근별ㄹ레인보우레인봉루리ㅏㅎㄱ게;ㅐㅏㅑㅐㅁ:ㅎ고ㅜㄷ매ㅉ:하ㅓㄱㄹ앤키;ㄱ랴ㅓㅏㅜㅎㅁㄷ갷
**우****ne_0408 그거 그 레인보우샤베트!!!!

레인보우 더쇼 컴백 지숙 화이팅 세븐틴 식스 프리즘 현영 승관 키스 vin_ekim

From Twitter

**성경****MTV #더쇼 #레인보우 영차영차
**성경****MTV #더쇼 #레인보우 오류가 뜬다sjwjwjsss
**성경****MTV #더쇼 #레인보우 오류오류?xnsjajw
**도도돗****eraL_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구라 아냐!! 이거봐 반짝반짝 레인보우 안경두 씌워줬는걸!! 부담스러움이500배 상승함ㅁ
**성경****MTV #더쇼 #레인보우 다시 14부터
**성경****MTV #더쇼 #레인보우 중간에 오류가
**성경****MTV #더쇼 #레인보우 중복가능이라면서!!

레인보우 더쇼 컴백 지숙 화이팅 세븐틴 식스 프리즘 현영 승관 키스 rainbow_psk

From Twitter

**성경****MTV #더쇼 #레인보우 이번엔 꼭 1등하자~~!
**성경****MTV #더쇼 #레인보우 이번에는 1위 하자~~
**폭베라 레인보우 샤베트맛 좋아... 오늘 처음 먹었지만 앞으로 계속 좋아할 것 같다 엄마는 외계인 좀 질리기 시작한드ㅏ
**가 내가최생이랬지¯\_(ツ)_/¯?후....우리 헤르메스님.....레인보우드림 세개먹는 거 보고싶다.....
**IUKWho is your favourite member of 레인보우 Rainbow ?
**뽀****le612 아...알았어요...전 유닠하고싶어서그러는데 코드 레인보우는 없나요?
**6. 베라 아이스크림 좋아하는건 바닐라, 쿠앤크, 베리베리스트로베리, 엄마는 외계인! 다른 것도 잘 먹지만 그린티랑 레인보우 샤베트랑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이랑 민트향초코칩 등 안 먹는것도 많아요.. 취향 탄다는 것들은 거의 안 먹는듯..

레인보우 더쇼 컴백 지숙 화이팅 세븐틴 식스 프리즘 현영 승관 키스 GongjuSangtae

From Twitter

**다!덕질!바라본다!사야! 둥조레인보우신곡어떤느낌일까ㅠ 난 텔미같은곡도 좋고 블랙스완같은 곡도 좋아 그니깐 힘내자!
**더쇼 #레인보우****MTV #더쇼 #레인보우 굿
**랑****_901 최애아이스크림 슈팅스타 레인보우샤베트 초콜릿무스 그린티
**츠노 쥬시마츠****ero_Ichi ****ero_Todo ****Manager_I 진ㄴ도너ㅓ무빠ㅏ르다고형아ㅏ~?하핫~!!6쌍둥이ㅣ레인보우ㅜ~!!!
**부코 토요일 오이카와]견우****_8v8 ㅋ...ㅋㅋㅋㅋㄱㅋㄱ전설의 레인보우정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별****82326 레인보우6 플레이어마냥 스나이퍼 조준해서 날렸는데 기억 돌아와서 허리춤에 꽂힌 리볼버 입에 넣고 탕-
**eside****m_rmrm 걸리면 진짜 새죽음이다 우리 레인보우 님 진짜 다 때려 버려

레인보우 더쇼 컴백 지숙 화이팅 세븐틴 식스 프리즘 현영 승관 키스 saryng

From Twitter

**동결]이야기들어주는 탄야****ter_Louis 레인보우 샤벳? 난 체리쥬빌레, 아몬드봉봉.
**요정 요미치맨❀레인보우 피에스타 이쁜데정말맛없어보였다 막말
**ボンのみ트로피컬 레인보우
**징어****ne9246 나는 레인보우샤베트랑 초코나무숲
**에 힘준 Inspirator α'****k_below ㄷㄷ 스트레스일듯 차라리 레인보우 식스할래염
**INEQUE****MTV 음원공개 언제하나요? 빨리듣고싶어요ㅠ #더쇼 #레인보우
**INEQUE****MTV 이제 하루 남았다 레인보우 컴백 카운트다운 D-1 #더쇼 #레인보우

레인보우 더쇼 컴백 지숙 화이팅 세븐틴 식스 프리즘 현영 승관 키스 jomink02

From Twitter

**INEQUE****MTV 레인보우! 김재경 고우리 조현영 김지숙 노을 오승아 정윤혜 WHOO! 대박나자!! #더쇼 #레인보우
**INEQUE****MTV 그리고 레인보우 응원하러 더쇼도 갈꺼다 #더쇼 #레인보우
**INEQUE****MTV 레인보우 쇼케이스간다~~!! WHOO~ #더쇼 #레인보우
**appy 인크루즈레인보우네오스 소환
**리사4월에 나오는 레인보우 식스 시즈 새로운 미국팀 SWAT이라고 하더라...
**hiteChristmas+1올해 내 소원 - 레인보우 1위, 꼴데우승
**보바라긔****MTV #더쇼 #레인보우 아이컨택★

레인보우 더쇼 컴백 지숙 화이팅 세븐틴 식스 프리즘 현영 승관 키스 Koouhey89

From Twitter

**ow****MTV #더쇼 #레인보우 프리즘♥♥♥♥
**ow****MTV #더쇼 #레인보우 막냉이리다할매깨멍여신장금혜
**a****MTV #더쇼 #레인보우 프 리 즘
**a****MTV #더쇼 #레인보우 ㅎ
**a****MTV #더쇼 #레인보우 막
**a****MTV #더쇼 #레인보우 아이컨택♥WHOO♥BLACKnWHITE
**a****MTV #더쇼 #레인보우 헤헤

레인보우 더쇼 컴백 지숙 화이팅 세븐틴 식스 프리즘 현영 승관 키스 twokill124

From Twitter

**n****MTV #더쇼 #레인보우 안아주SAy
**n****MTV #더쇼 #레인보우 텔미텔미~
**n****MTV #더쇼 #레인보우 레 인 보 WHOO
**n****MTV #더쇼 #레인보우 렝보우
**n****MTV #더쇼 #레인보우 우우웅
**n****MTV #더쇼 #레인보우 우우우우 WHOO
**a****MTV #더쇼 #레인보우 프리즘 레인보우 김재경

레인보우 더쇼 컴백 지숙 화이팅 세븐틴 식스 프리즘 현영 승관 키스 Karl_Raziel

From Twitter

**a****MTV #더쇼 #레인보우 혀녕지숙노을윤혜재경승아우리
**a****MTV #더쇼 #레인보우 하하
**a****MTV #더쇼 #레인보우 히히
**보바라긔****MTV #더쇼 #레인보우 컴백 d-1!!
**폭오 레인보우 샤베트 맛있다
**is레인보우 할사람
**표용****MTV #더쇼 #레인보우 현영 ㅐㅐㅐㅐ

레인보우 더쇼 컴백 지숙 화이팅 세븐틴 식스 프리즘 현영 승관 키스 dunjae

From Twitter

**표용****MTV #더쇼 #레인보우 ㅣㅔㅔㅔㅔ으ㅝ어ㅏㅌ
**밀키왜듣는지 모를 노래에레인보우 오에오에오에오엥 하는거 그 뭐냐 그래 투미 클럽버전 올라와서 1분만 들어보면 안다길래 듣다가 완곡 들어부리 ㅆ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용****MTV #더쇼 #레인보우 햐ㅐㅔ
**하스****as0519 베스킨라벤스 체리 쥬빌레 초콜릿 레인보우 샤ㅔㅅ트 가장 좋아합니다.. 근데 친구랑 좋아하는게 다 달라서 항상 갈때마다 고밍..
**표용****MTV #더쇼 #레인보우 ㅠㅠㅠ
**표용****MTV #더쇼 #레인보우 ㄲㄱ
**표용****MTV #더쇼 #레인보우 ㅆㄱ로ㅗ

레인보우 더쇼 컴백 지숙 화이팅 세븐틴 식스 프리즘 현영 승관 키스 dyuri2013

From Twitter

**표용****MTV #더쇼 #레인보우 ㄹㄹㄹㄹ
**표용****MTV #더쇼 #레인보우
**표용****MTV #더쇼 #레인보우 ㅋ
**표용****MTV #더쇼 #레인보우 알러뷰
**표용****MTV #더쇼 #레인보우 짱
**표용****MTV #더쇼 #레인보우 사랑해야
**표용****MTV #더쇼 #레인보우 홧팅

레인보우 더쇼 컴백 지숙 화이팅 세븐틴 식스 프리즘 현영 승관 키스 _910811

From Twitter

**표용****MTV #더쇼 #레인보우 지숙이 화이팅
**표용****MTV #더쇼 #레인보우 노그리
**표용****MTV #더쇼 #레인보우 귀여워
**표용****MTV #더쇼 #레인보우 내사랑
**표용****MTV #더쇼 #레인보우 렌보짱
**표용****MTV #더쇼 #레인보우 재경아
**양레인보우 아이돌 진짜 잼겟다 ㅠ,............부럽,...........부럽,,.,

레인보우 더쇼 컴백 지숙 화이팅 세븐틴 식스 프리즘 현영 승관 키스 RainbowStarLeag

From Twitter

**표용****MTV #더쇼 #레인보우 김지숙 사랑해
**표용****MTV #더쇼 #레인보우 운혜 조녜
**NE신드롬****MTV #더쇼 #레인보우 퍄퍄
**NE신드롬****MTV #더쇼 #레인보우 호우!
**NE신드롬****MTV #더쇼 #레인보우 컴백이다 컴백
**NE신드롬****MTV #더쇼 #레인보우 어예
**NE신드롬****MTV #더쇼 #레인보우 이제 이틀남음!

레인보우 더쇼 컴백 지숙 화이팅 세븐틴 식스 프리즘 현영 승관 키스 supreme92

From Twitter

**n****MTV #더쇼 #레인보우 WHOO 우
**n****MTV #더쇼 #레인보우 레!인!보!우
**n****MTV #더쇼 #레인보우 현영현영♥
**n****MTV #더쇼 #레인보우 ♥더쇼♥
**n****MTV #더쇼 #레인보우 *♥*♥ 프리즘
**리사와치아키믿는다모르시는분들이 꽤 있던데...프리파라< 프리티리듬 오로라드림,디어마이퓨쳐,레인보우라이브 프리티시리즈 계승작입니다....프리파라1화에 나오는 세인츠라는 전설적인 그룹은 프리티시리즈에 리더들이 합쳐진 유닛이에요 그러니까 프리티리듬 봐주세요
**이렐(Tyrrell)혹시 제 전용무기인 레인보우 쉘처럼 알고싶은 전사들의 전용무기가 있나요? 제가 조사한 정보 내에선 알려드릴 수 있어요.

레인보우 더쇼 컴백 지숙 화이팅 세븐틴 식스 프리즘 현영 승관 키스 thirtyzn6

From Twitter

**당교회****267 수상한 물약 레인보우 이 나왔다. -수상한 물약. 마시거나 먹여보자.
**can#레인보우 누나들 추카해요 #더쇼
**n****MTV #더쇼 #레인보우 현영아 화이팅
**n****MTV #더쇼 #레인보우 내가니 여자라고~
**n****MTV #더쇼 #레인보우 텔미텔미어서말을해줘~
**n****MTV #더쇼 #레인보우 사아랑해요
**n****MTV #더쇼 #레인보우 이번만큼은 1위!

레인보우 더쇼 컴백 지숙 화이팅 세븐틴 식스 프리즘 현영 승관 키스 rainbo_whoo

From Twitter

**n****MTV #더쇼 #레인보우 ><>< 사랑합니다
**하얀 네리❄멘틧이벵 확인!****ONG94 그 옆엔 레인보우 샤베투가 있어!!!
**n****MTV #더쇼 #레인보우 레인보우 ♥
**n****MTV #더쇼 #레인보우 2.15 렌보컴백 WHOO!
**n****MTV #더쇼 #레인보우 더쇼사랑해요
**n****MTV #더쇼 #레인보우 핵투표




레인보우

레인보우 더쇼 컴백 지숙 화이팅 세븐틴 식스 프리즘 현영 승관 키스 pretty6505

레인보우 더쇼 컴백 지숙 화이팅 세븐틴 식스 프리즘 현영 승관 키스 supreme92

레인보우 더쇼 컴백 지숙 화이팅 세븐틴 식스 프리즘 현영 승관 키스 pretty6505

레인보우 더쇼 컴백 지숙 화이팅 세븐틴 식스 프리즘 현영 승관 키스 TamaRainbow

레인보우 더쇼 컴백 지숙 화이팅 세븐틴 식스 프리즘 현영 승관 키스 lkskorea14

레인보우 더쇼 컴백 지숙 화이팅 세븐틴 식스 프리즘 현영 승관 키스 akdrnr

레인보우 더쇼 컴백 지숙 화이팅 세븐틴 식스 프리즘 현영 승관 키스 krmdaon

레인보우 더쇼 컴백 지숙 화이팅 세븐틴 식스 프리즘 현영 승관 키스 yain97

레인보우 더쇼 컴백 지숙 화이팅 세븐틴 식스 프리즘 현영 승관 키스 rain555bow

레인보우 더쇼 컴백 지숙 화이팅 세븐틴 식스 프리즘 현영 승관 키스 RG_BBooinG

레인보우 더쇼 컴백 지숙 화이팅 세븐틴 식스 프리즘 현영 승관 키스 jins3112

레인보우 더쇼 컴백 지숙 화이팅 세븐틴 식스 프리즘 현영 승관 키스 koocheolhoe

레인보우 더쇼 컴백 지숙 화이팅 세븐틴 식스 프리즘 현영 승관 키스 Invisionnnn

레인보우 더쇼 컴백 지숙 화이팅 세븐틴 식스 프리즘 현영 승관 키스 17teenapinkbts

레인보우 더쇼 컴백 지숙 화이팅 세븐틴 식스 프리즘 현영 승관 키스 kazumaj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