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우리 레인보우 v앱 오시면 조현영 김재경 금발 흥미진진 김지숙 김동현레인보우 노을

Posted by 마리쉐
2016. 2. 14. 21:03 ALL

**아온철규우리누나는송단이누나에요!등신이죠.우리형은청하형이에요!띠라이죠.막내는저에요.똘끼가최고로넘처나고우리남매중에최고등신이죠.그래도저는우리형누나가좋아요.왜냐고요?저희가족이니까요!#♭♩♪♬
**D_1] 경제경영수학고우리 그와중에 지침ㅋㅋㅋㅋ
**곰/문는@카토메구미lull 그리고우리들은 진짜...감동쩔었을텐데..끄읅;;
**흥****C_SS_ 그리고우리 오팔님이 사기꾼일리가업어! ㅠ 이미 내 머리속 미녀
**마해시태그 테스트 #레인보우 #프리즘 #v앱 #comeback #김재경 #고우리 #오승아 #노을 #김지숙 #정윤혜 #조현영 #prism #Whoo #2월15일 #컴백D-1 #DSPmedia
**보바라긔오늘넥윜뜬거 또 똑같나 했는데 마지막 고우리존귘ㅋㅋㅋㅋㅋㅋㅋㅋ
**rogy이봉규왈, "자칫하면미국이북한과손잡고우리는낙동강오리알되는거아닌가하는생각도든다"고했다 오랜시간미국에서생활한나로서도가슴이쿵~ 하고내려앉는다 불안조장선동? 마이크를잡은놈이하는말은그래서중요하다 미국에서공부했다는놈치고무식한새끼다

고우리 레인보우 v앱 오시면 조현영 김재경 금발 흥미진진 김지숙 김동현레인보우 노을 rainbow_snaps

From Twitter

**늘 혹은 일주일 후에 계폭 rast****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ㅋㅋㅋㅋㅋ 아이고우리 남매랑은 다르게 남매가 노래를 짱잘하네! ㅋㅋㅋ
**kangjii_0118****yung_K ****no ****ok718 ****ul ****ga0913 ****hye90 ****young_C 김재경!!! 고우리!!! 김지숙!!! 노을!!! 오승아!!! 정윤혜!!! 조현영!!! 우리는 레인보우!!!
**리고우리! 표혜미!
**AINBOWSTAGRAM WOORISTAGRAM #whoo #레인보우 #컴백 #D-1 #오늘 #v앱 아시죵? ㅎㅅㅎ #고우리 #금발
**희친구가 생각해보니 그 아픈부분이 개가 딱 일어서면 자기 허리에 앞발이닿았는데 딱거기였다고 그럴줄알았으면 좀더아파도참을걸 그래서 그래도 매정하게안보내고 설득해서보냇으니까 넘미안해말라고햇던기억.. 글고우리가 강원도펜션에서 놀고잇엇는데 서울에잇던멍뭉이가
**효영너희가강정적인거고우리가이성적인건데감정적으로싸우는건아니란다
**성완표창원 이준석 jtbc토론을 보다 짜증이났다...이준석이 땍땍거리는 말투도거슬리지만 그의논리도 어이가없다..우리가큰잘못했지만 니네도작은잘못을했지않냐!그리고우리는스스로 고쳐가려 하고있다...ㅠㅠ 어이가없다...잘못에대한 진실된 반성이 먼저인데...

**지****ounhee26 ㅋ ㅋㅌ ㅌ ㅋ 아ㅏ안대요 우리의연이님은 다시컴을껏다켜본다ㅏ던가 선을ㄲ뽑앗다다시연결한다던가ㅏ를하요ㅕ인식시키고우리의이쁜에ㅏ나쌤을짠하고데ㅕ려올걸ㄴ알기에휴지의의지가가득ㄱ차따
**살오빠가초콜릿입에물고우리집까지한걸음에달려왔음좋겠다지금당장 묻히고와도좋아
**열규****_1228 긍까ㅜㅜ이런거하면애들도힘들고우리도이런거때무네싸우느라힘들고;;
**동님꺼 연빅☆..근데 정작 중요한 그리고우리는 파일이 안보인다ㅎ..?
**오세훈 더쿠 봄****n408 오오 빨리올라왕 나는 요즘 귀찮아서 계속 강등중야,,,☆☆ 그리고우리 카턱,,,,그래,,,그거,,,해볼까,,,,? 수줍
**희****_smoothi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고우리현님 ㅠㅠ 산소호흡기를끼우며
**대성헤어지고다시는만나지말자너는그쪽에서그쪽방향으로주관하고책임지고나는저쪽문하나두고우리가서로절대침범하지말자이론설이오케이합니다

고우리 레인보우 v앱 오시면 조현영 김재경 금발 흥미진진 김지숙 김동현레인보우 노을 rainbow_snaps

From Twitter

**늬****lsghks_ ****7195 요쀼요쀼ㅎㅎ기여오 ㅎㅎㅎㅎ그리고차캐ㅠㅠ♡나계옮했을때인용해주고ㅎㅎ넘나차캐ㅠㅠㅠ그리고우리멘션자주하자아아아♡근데자주안해도ㅎ뭔가어색하지가않오ㅎㅎㅎ짱좋..♡내가자주멘션하께에에ㅔ!!!!
**루엄마친구분들만나시고우리집쪽으로넘어와서주무신다고하셔서잘준비다해놨는데안오신다고..후후후...넘나졸리다이미잠에들모든마음의준비를해버린것이다...
** 우 리아..저...그.... 고우리..에요...
**룽지****omin97 헉..빠른답 고마어..그리고우리 반모했었어오... ,_, =o💕 훌지락
**매부인****0071 분해한줄도몰랏음ㅋㅋㅋㅋ걔집가고우리집치우는데키티얼굴뽑혀잇길래놀래서봣더니....ㅁ....
**기에게****gHyuk ****VIXX 사랑해ㅠㅜㅠㅠㅠㅠㅠ로빅도 그리고우리효기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준홍 우****ANUL 아이고우리다연이요즘우울하구나너무힘들면말해절대이상하케안바나는취존해줄꺼야너무스트레쓰받지말ㄹ고너무너무소중한다연이빠이띵~💕

**앙콘 가고싶은 찬사✨****y_Hong2 ..중원고우리집근쳐에용..
** 자 락 2****ES2_19 터벅, 터벅.... 나무로 다가갔다. 나무 뒤로는, 마을의 입구? 동네? 정확히는 재개발 지역이 눈에 보인다. 아, 고우리가 있던 장소는 동네의 뒷산정도인가보다.
**이미즘신성고우리학교넹
**늬****lsghks_ ****c151217ing 갓함비~~~~~♡너랑은한번만난적있어서넘나좋음우리둘다트친만나는거처음이였는데만났는데어색할줄알았는데..무슨ㅋㅋ노래방웃겼구요ㅋㅋㅋ진짜엄청웃었다ㅋㅋ우리콘서트가서도소리그만큼지르고우리콘서트조심히다녀오자♡♥ㅅㄹㅎ!
**동님꺼 연빅☆오늘 무조건 그리고우리는 4화를 올리고잔다!!! 모르는사이에 15일이지났엌ㅋㅋㅋㅋㅋㅋㅋㅋ
**은비****_K_SOWON 아이고우리리더... 헉 네✌ ㅎㅎ 근데 오늘 밤은 제가 일찍 잠하고싶은 에헤헤헤
**난 챌피****n_logic 제일 이해안갔었음 ...이미지도그렇고 고우리진짜 머리좀 어케해주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 랩도 먼가 찰지지도않았음

고우리 레인보우 v앱 오시면 조현영 김재경 금발 흥미진진 김지숙 김동현레인보우 노을 88KWR

From Twitter

**난 챌피****n_logic 솔직히 레인보우 블랙은 김재경이랑 조현영이 캐리한거고..오승아랑 고우리 왜있었음 ?
**그****__ 종합정보들어가니까 웹디만 승인안됏드라 바뀐거맞는듯 그리고우리의마음도바뀜ㅋ
**oococooo****GPARK1992 ㅋㅋㅋㅋㅋㅋ 아이고우리경오빠 ㅋㅋㅋㅋㅋ
**민정방탄욕하지마!니네가먼데 우리 방탄을 너네잘났어?우리오빠들보다 잘생기고노래잘해더워죽겠는데 힘들어죽겠는데가죽잠바,긴바지입고노래부르있냐? 트위터글봐봐!아미들추우니까 내복니트 후드푸마패딩아님,롱패딩,폴라,군밤모자 목도리머플러등단단히껴입고와"라고우리걱했줬는데!
**카라이치롱뽑은] 느랑그리고우리카라카롱출전모습ㅠ사랑스럽다
**섭 창보리빵 서영진짜착한동생!항상먼저다가와줘서고마워~언니도팍팍다가갈려고노력할끼ㅣ!무지만나보고싶다~힌번만나야지!꼭만나고우리소통도많이하쟈~
**생은왜사니스****KI_99 덕캐+관캐 = 궉캐!!!!!!!!!!!!!!! 아이고우리 궉 캐야 ㅜㅠㅠㅠㅠ 조용히해 얼굴만 잘생기면 됐지 뭘 더 바랄꼬!!!!!!!!! 운눈눈누 인누온ㅠㅠㅠㅠ

고우리 레인보우 v앱 오시면 조현영 김재경 금발 흥미진진 김지숙 김동현레인보우 노을 sjbtobmelody

From Twitter

**GetWellSoonLay 체블아이고우리소혜으윽
** 리왜비가오는ㄷ거니~?~?~?~?~?비온다고우리음악쌤은조아하시겟다그치~?~?~?~?=?=?=??망ㄹ할비내일오지마꼴ㄹ보기시러으ㅐ이강범
**리슈(리슈라고불러죠❤)****huu97 아고우리기욤둥이말도예쁘게하고예뻐죽겠어..😙팬미팅때나눔하는거받으러갈테니까언니꺼남겨두고!ㅋㅋㅋㅋ장난이얌꼭보러갈게ㅎㅎ🙆💕
**섭 창보리빵 서영진짜내트친중에젤만나고싶은트친ㅜㅠ팬미팅이나섭데이때만나고싶은데나왜못가냐ㅜㅠ일단팬미팅은지금도고민중이여서ㅜ갈수도있고ㅜ가게되면꼭만나ㅜㅠ그리고우리톡도자주하쟈♡알랍!♡
**샤인*****d45 님저그리고우리
**말리는 사랑꾼****ooz 1. 고우리랑 결혼하고 싶어하셨다 지금도 인가요 ,,¿ 2. 특촬물덕 이시다 3. ^ㅁ^ <하는 이모티콘을 자주 쓰시고 잘 어울린다
**리****ng__ 고우리! 표혜미!

고우리 레인보우 v앱 오시면 조현영 김재경 금발 흥미진진 김지숙 김동현레인보우 노을 am_sweetwh

From Twitter

**딩♪👬아이고우리밤톨이들💚💙 모자쓰니까더꾸럭꾸럭하쟈나🏁
**지트막콘가는_나비님****l3424 아이고우런니 감기걸릴라ㅠㅠㅠㅠㅠㅠ
** 삼혹시몰라이사람사생들보고우래기들이라하는거일수도있어
**보리꼬✦하야토랑 싯트피랑 그 손가락 두개로 접촉하는거 그것도 보고싶다 그리고 싯트피가 하야토 안는것도,,,,, 그리고우리집바닥이뿌서졌다
**의아름다운나비왜자꾸머리텅텅인증하는거야롯데?ㅠ저번부터알고있으니까생각좀하고살아봐..니네는임원PT할때사원안오면이름빼놓구PT진행해?대학생조별발표도그렇게는안해ㅠ학교에서도안그러는데ㅠ면세점사진에서는단독으로홍보하고뒤통수잼?글고우리애나가면둘기새끼들보다더극딜할테니까그때가서욕해
**花마츠✨****5425 비파쨩이랑같이 치비쨩이랑같이 약속이라구!! ㅠㅠ 진짜초밥뿐만아니라 치킨도먹구...너술만이맥읠거다각오하라구우리한번토할만큼마셔보쟈
**inkle Lee****on_lsy "술마시고우리가하는말" 이에세이 한번봐봐요 제가 진짜 한 다섯번은 다시읽은책인거같아요 ㅠㅠ

고우리 레인보우 v앱 오시면 조현영 김재경 금발 흥미진진 김지숙 김동현레인보우 노을 kjikonic811

From Twitter

**고파****07S2991217 미안하오이건다내잘못이오 너랑같은지역살아서좋앙!! 그리고우리피자같이먹기로한거안잊었지!!우리도함만아야쥬!!내랑친하기지내줘서고마웡!****
**늠****ave12 ㅎ..흐헤헤 난 봤다하면 키고자 그리고우리반모야 형아
**경호<통일 대~호~박!!!>참으로심장이바운스~바운스했었다지구평화와국제적경제압박이시작되고우리도가담국으로당연히철수해야하는약속이다그리고우리의생존이걸린문제이다그분을적극지지해준동네분들은<국가경호>를위해<님비현상>은절대없을것이다무척다행이며고마운배신의동네가안되길바란다
**부코 25****g_hm ㄱㅅㄱㅅ ㅁㅈ그리고우리 코스프레등록신청서적어야한ㄷ는대 당일날하는거보다 뽑아갓지고가서 바로내는게편하데
**리슈(리슈라고불러죠❤)****i912 ㅋㅋㅋㅋㅋㅋㅋ글씨도귀엽고우리도귀엽고~😝
**콘가는눈썹****ejrgn 그졐ㅋㅋㅋㅋ막ㅋㅋㅋㅋ칠판에써놔옄ㅋㅋㅋㅋㅋㅋㅋㅋ이래놓고우리반족보라그러곸ㅋㅋㅋㅋㅋㅋㅋㅋ
**F Dice K•One****yas2 그런데 고우리 랜카가 안나옴

고우리 레인보우 v앱 오시면 조현영 김재경 금발 흥미진진 김지숙 김동현레인보우 노을 Hanal_cc

From Twitter

**로리아이고우리태현이 반장이여서스트레칭도해여
**블렛사라✨보노✨아이고우리ㅣ피터 궁디팡팡팡ㅠㅠㅠㅠㅠㅠㅠㅠ
**오리요정 안토시안아이고우리시나님불쌍해서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리미노♡아니같은단독콘서트라고 왜ㅋ은스탠딩이고우리는의탠딩이야 생각을해봐...진심노답이네
**은행꼬 애기라운지콜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하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고우래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상규으면서정부와대통령님원색적으로비난하는것삼가해주시기바랍니다문재인은잘들으세요대한민국이있어야문재인도있고국회도있고야당도있습니다월남이패망한것아니대한민국이일본놈들의식민지에서살때이름뺏기고성도뺏기고우리어머님들과누나들여동생들한테일본놈들이한것잘알고있는문재인정신줄잡으십시요
**오늘도 많이 사랑해✨****som150530 님아 그냉오늘저녁 바로만나고우리집서자고갈랴?

고우리 레인보우 v앱 오시면 조현영 김재경 금발 흥미진진 김지숙 김동현레인보우 노을 PizzaS2Chicken

From Twitter

**퍼레어 토야****ien 저 고우리 재경 죠아합니다 'ㅠ'
**코테아이고우리류상민달팽이도못잡아서언제용잡으러가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망베르(커미션)****y_hog 잘했어 박수 쳐준다 아이고우리똥강아지 왔써요? 우쭈쭈
**kbird고우리 2곡이네
**민트유현영 부농머리 예쁘군요 근데 유현영이랑 고우리만 머리색 밝게 한 이유가 있나ㅅ
**ㅊWhoo 프리뷰만 들어서는 잘 모르겠다 고우리 작사도 했네
** 난팬 ✿그리고우리집 농협에서 너무 멈 ㅐ개화남

고우리 레인보우 v앱 오시면 조현영 김재경 금발 흥미진진 김지숙 김동현레인보우 노을 imme_M

From Twitter

**루****_OK 아이고우리아기새...
**인트확인@계이 다볕****i01234 ㅏ이고우리언니
**메이(リめい)@서코K51,52레인보우 이번엔 잘 됐으면 좋겠당....선샤인 때 고우리는 진짜 너무너무너무 예뻤어...
**JK 301일♡٩( ᐛ )و 예보M****ww98 앋쉬 근데 다 맞아 ㅋㅋ ㄱ ㅋ ㅋ ㅋ ㅏ아넘웃겨요 첫ㄴ상표하느라 수고 맘ㅎ으셨어요 떡님 체고****# 야광보슉슉#~~~ 그리고우리시나등신아니거든퍽침
**영ㅋ ㅋ ㅋ ㅋ 사랑꾼이라고우리비둘기!!!!!!!!!!!
**코포키그분이동생한테노트북사주는걸봤는데...우리언니도그프로그램돌리려고우리집슈퍼컴가져가써...노트북으로돌리는거보니까진짜개오래걸리던데...그런슈퍼컴인가...!
**과연/첫D막A]다규(메트확인해주셈)아이고우리뚀리만천하에알려져서어떡해...😂😂😂😂힘내!홧팅!!이겨내!!!빠샤!!!****124

고우리 레인보우 v앱 오시면 조현영 김재경 금발 흥미진진 김지숙 김동현레인보우 노을 reble_S2

From Twitter

**지희(막콘D)❤.....저인형들치워버리고우리애들인형채우고싶다.......=돈이없다😂😂😂😂
**꼬마야옹****lic1230 빙글빙글돌고😹😹💕💕꾸기가 누나들 맘을 들어삐따 놔삐따하고😆😆우리꾸꾸 만쉐이🙌🏻 꾸꾸가 이사실을 좀 알아야할텐데...그나저나 울블뷔💕귀야워 주갓네😆😻💕
**J생일Mug구하는Stella일본팬좋겠다...홀콘의 여운이 가시지 전에 포토북에 도착하고 앨범이 오고💕💕💕우리는 앨범을 듣고 가사 잘 외우면서 포토북 보고 있을테니까 한국에서도 홀콘 해주세요!! #씨제스
**실ㅏ이고우리아덜램 잘 뛰는거보소ㅜㅜㅜㅜ
**토라****DAY_LIVE 나르대리고우리집으로와
**차원응꾸정꾸****A1lkIs2PAwg 4rt이상형-그냥 나보다키크고우리아빠같은사람인데책좋아하고물건조심조심히다루는사람!!!그리고 우리아빠하고 닮아ㅛ으면좋겟따아ㅏ 우래기들얼굴도오♥
**나민❀しなみん****ght_Maker 거짓말안했어요그리고우리 반모했어오... ... ㅜㅜㅜㅜㅜ

고우리 레인보우 v앱 오시면 조현영 김재경 금발 흥미진진 김지숙 김동현레인보우 노을 IFNT_V_0711

From Twitter

**노님에게 중독된 구로@ぐろ松아미친게아닐끼톳티가넘나섹시해서구로님은뒤졌으니찾지말아주세요공식제정신이냐애를저렇게새끈하게만들어놓으면길가에서납치당할지도모른다고그러니까거기서그러지말고우리집에와내가매일매일내장기팔아서라도용돈줄게응?아무일안하고매일매일돈받을수있어여자만나러가도돼나한테와주세요톳티왕자님
**자택일 극단적인 녹개****jjy 그리고우리랑노는거야ㅑㅋ
**기튀뎅ʕ•̀ω•́ʔ****yway_0717 ****npull17 우리은하 존나 지구과학같고 괜찮다 은하야 고우리님빨아 💜우리은하💜
**의 큥****lwjqrl38 그리고우리맞팔하자😊
**녕그리고우리은진이너무귀엽지않냐 일본가자는말꼭꼭새겨놓고 우리둘다일본노래만부르고있음
**♥ 렙님은 주거따도1....랏1....다1.........아이고우리카라아이고
**주기어스ㅡ반역의 차쭝이ㅡ****_S2 ****achu_ 아이고우리메리 예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거뭐냐 천사소녀네티복장인가???아이고 진짜 예쁘다우리메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천사가 따로없네 천사가!!!아이고!!!!!!

고우리 레인보우 v앱 오시면 조현영 김재경 금발 흥미진진 김지숙 김동현레인보우 노을 cheeze_10

From Twitter

**사악아리요시 리사 보니까 레인보우 고우리랑 좀 닮은 것 같다 라고 생각했다
**D-1] 우연히현영고우리생일서포트에 관심을 ...
**숭****ic_media 대현오빠건강한지,,~모르겠네요항상 열심히하는모습너무 멋있고..이번활동도즐겁게했으면좋겠고 곧있을투어에서도좋은거많이느끼고성공적으로잘마무리하길💪집에서응원하고있을께요그리고우리오래갑시다싸랑하요
**인용우리나라의전통적 우방이고우리나리국방의 일측을 담당하고 있는미국을 공격하겠다는데 우리가 몰라라하는것은 말도 안되는 짓 아니겠나 적극적으로 협조 하는 것이 사람의 도리 아닌가
**삼불고기알섭****ight_S2 선진쓰!!생일축하행!!😍 맛잇는거 많이먹고 살도찌고 즐거운하루보내렴😙 그리고우리언제또보냐ㅜㅜㅜㅜ우리못본지벌써 2년째ㅜㅜㅜㅜㅜ임마 너진짜보고싶다ㅜㅜㅜㅜㅜ올해는꼭보자구!!! 그리고 우리 롱런평런하고 연락해!!!😘 #선진아생일축하해❤
**동결시킬것]JUNE쪠****oe_JUNE 8.요즘 보기가 힘듬..이유는 닉넴에 나와잇지만 그래도 보이기 시작한거 같아서 너무 좋다🙌우리 꼬옥 영화보러 가자는 팝콘들고💋우리 앞으로도 소통할수 잇을때 많이하구 화이또하자는!!!..근데 나랑..동갑이엇나ㅠ내망할기억력미안해요😢
**2코토욜]반주마츠****092 읔...디지몬은 진짜...너무보고싶은데...그림체땜에 집중도안되고😂😂😂우리 태일이는 이렇게안생겼는데😂😂😂😂내용도 별로고😂😂😂

고우리 레인보우 v앱 오시면 조현영 김재경 금발 흥미진진 김지숙 김동현레인보우 노을 6027091_

From Twitter

**엉마일로님 솜이툰 연재해주셔쓰면... 견주는괴롭고우리는신나는에피가많을거같다
**규순고우리 볼륨몸매 이 정도였나, 헬스장서 민낯 인증샷
**콘 B구역갈껍니다 페탈❄아이고우리다윗이 누가우리 다윗이벤좀태워조라 피해의식에 찌든새끼
**슈****azibr 3.1학년때같이다니던얘들이좀수가많았는데그때얘들이랑다니다가무리에서떨어진얘가있었는데우리가그얘를왕따시킨다고사람들이생각해서학폭위까지갈뻔했다사실이일은그얘도그렇고우리도그렇고서로잘지내는데뜬금으로터진일이라서다들당황했지만우린선생님과부모님들게다가선배
**몽'ㅅ'****506 마자ㅠㅠㅠㅠㅠ진짜 내가 무슨 일이 있어도 언니랑은 꼬옥 만나서 언니 맛난것두 사주고🙆🏻🙆🏻🙆🏻우리 얘기도 마니 하구ㅠㅠㅠㅠ그리고 우리 콘서트도 가야쥬,,💘
**촤⊿레인보우 새 미니앨범 작곡진 정보가 떴군요. 타이틀곡은 어벤전승. 고우리가 참여한 곡도 있고 조현영이 작곡한 곡도 있고 지그재그노트, e. one도 있고...
**마일❄****rch_26 제티색기...축하해줘서고맙다...ㅠㅠㅠ벌써3년다되가냐?!?!세월개빨랔ㅋㅋㅋㅋㅋ맞아오래오래가고우리3월달에또보니까♡사랑해고마워!♡♡

고우리 레인보우 v앱 오시면 조현영 김재경 금발 흥미진진 김지숙 김동현레인보우 노을 705_406

From Twitter

**리미 메론양****_M 오늘날우리에게일용할 양식을주옵시고우리가우리에게죄지은자를사하여준것같이다만악에서사하여주옵시고우리를시험에들지말게하옵시고
**AUZEN****yutogray 우왕!!!!!!앗싸\ ^o^ /떼까한나언니랑의츠나가리빅꾸리데스케도ㅋㅋㅋㅋㅋ이렇게도이어지는좁은수니세계~그리고우리인연?^3^♥아!먹방하면우리앎언니도불러야죠☆0☆!!!
**rescent Moon****nticwoohyun 9 너나그리고우리
**름아진짜애기야어떡해????진짜애기야진짜애기응애애기라고우리정국이애기라구요ㅠ 대박적 20개월응애다
** 영****_1016 세상진짜좁은듯...그리고우리언니친구랑 우리학교좀친한언니네언니랑친구👏👏👏
**리즘 ❤****06 고우리 ❗
**식이의별(꽃비입니당)****obmelody 저번에하니도울렸고우리성재한테그러는거겁나기분나빴어

고우리 레인보우 v앱 오시면 조현영 김재경 금발 흥미진진 김지숙 김동현레인보우 노을 rainbow_snaps

From Twitter

**중콘막콘가는 빵떡이✨하.....저이다윗님.....후....배우라는사람이일반인처럼저딴식으로써두됨????그리고우리가바본줄아낰ㅋㅋㅋㅋㅋ그쪽배우에요;;;행동똑바로하고삽시다
**2/15렌보컴백]따라라이고우리 의문의1패 적립
**D-1] 우연히현영조현영: 오늘 오기로 해놓고 왜 안 오셨어요 고우리: 귀찮아서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1] 우연히현영고우리: 조현영 씨 제발 남의 방송을 모니터 하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5렌보컴백]따라라이고우리가 햇던거ㅋㅋㅋㅋ
**D-1] 우연히현영깨알 고우리 디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멍지역시 조현영은 고우리가 있어야

고우리 레인보우 v앱 오시면 조현영 김재경 금발 흥미진진 김지숙 김동현레인보우 노을 Rainbowagram

From Twitter

**라에보이면 연성하라고 해주세요/연필그리ㅣ고우리집 테미는 세계제일귀ㅣ여워
**나숑♡⁺◟(●˙▾˙●)◞⁺♡아이고우리혀기ㅠㅠ
**콘가는백횬횽****0506 아고우리밤비왜케착해ㅑ💕💕💕💕💕💕
**,날 찾지마오****yo 아이고우리이뿌니ㅠㅠㅠ
**림수프얘들 또 호시즈키프로덕션이라하니깐.....막........눈에밟히고우리애기들이.....
**인****220210 엉야 근데 너랑나말고우리언니랑 또 누구랑가?
**구치질응가일공****high ㅋ ㅋ ㅋ 아이고우리커뮤인생..........

고우리 레인보우 v앱 오시면 조현영 김재경 금발 흥미진진 김지숙 김동현레인보우 노을 flsk7154

From Twitter

**주닌자 버찌****reecar ㅋ ㅋ ㅋ ㅋ ㅋ ㅋㅋㅠㅠㅠㅠㅠㅠㅠ아이고우리만쥬야ㅠ 이젠 이거 걍 자동트임
**동님꺼 연빅☆난 썰말고 팬픽이나 써야지..그리고우리는 4화 언제올리지?
**~~~~~~ 100****lyvincent_ 글고우리 성우애들 연습도시켜야됌 ,,, , 우친이의 말을들었니?
**럿캐럿응두캐럿****on1717 그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우리일주일잇다가다시반학ㅠ우리오ㅑ일주일이나가,,?
**リ@너무 충격적이라. 큰엄마께 좀 못되게 굴어서 가끔 싫을때도 있지만 친척오빠가 성격도 좋고우리 할머니 할아버지께도 너무 잘해서 그래서 뭔가 더 그렇단.... 그래도 뭐 ... 나도 우리 가족들도 그냥 피 섞인것 이상으로 생각하니까 다행이다
**첸글고우리애무재디ㅐ엣오르는게젤행복ㅅ나다는얘빼고??????
**밀소바그리고몰살난게피해자탓은아니지않냐...커뮤밖으로나오면그게검정탓도될수가없음 우리가어떻게꼬았건풀수있도록증거를뿌렸는데거기서삽질해놓고우리한테밉다밉다하면우리는더미움몰살은우리가내는게아닙니다

고우리 레인보우 v앱 오시면 조현영 김재경 금발 흥미진진 김지숙 김동현레인보우 노을 chenstiny_21

From Twitter

**동님꺼 연빅☆역시 똥손데스네..그냥 짜지고 그리고우리는이나 써야지ㅣㅣ..
**백개조타~~~~_~~~****nyagi 냑님 알티하는거 최곤데요?????? 아이고우리 보배... 둥기둥기
**롯이 너무좋은 농트****nd_0000 마자요 집안어른들 다주것으니 새배는 안할것. ㅁ먼저 일어나서 키스로 새해라고깨유죠야지 백설공주처럼♡♡ 아이고우리가롯 목선좀보세요여러분 새해선물다받앗구나
**수 (원식데이D•1)****wany0406 가족들이랑좋은시간보내고있어요?올해행복하고좋고기쁜일만가득하시고우리화이팅해요💕새해복많이듬뿍받고건강하고행복한2016년이되자고요!! 오빠 스릉흔드£2💕💕많이사랑해요ㅠㅠ💗
**콘가는백횬횽****412 ****412 퐁쓰도 새해복많이받고 우리말많이못하고같아서아쉬워ㅜㅜㅜㅜㅜ복많이받고 세뱃돈도많이받앜ㅋㅋㅋㅋㅋ 퐁쓰도아프지말고우리끝까지엑소만좋아하는거야!!💕💕우리꼭앙콘에서만나자ㅜㅜㅜ💕💕💕
**카라이치롱뽑은] 느랑****eor_ 몰라....,, 나 애초에밥할줄도모르고우리집에반찬이잇을까 기다려바냉장고뒤져바야지
**동님꺼 연빅☆****big98 5. 가장 급속도로 친해진 분입니다ㅎㅎ '그리고우리는'은 어쩌면 이분 덕분에 쓰여지고있는걸수도 있어요! 이분과 멘션할때면 입가에 웃음이 번집니다 즐거워요ㅎ 저뿐만아니라 다른 분들도 이분 많이 좋아하는거 같아요! 앞으로도 잘부탁해요😀

고우리 레인보우 v앱 오시면 조현영 김재경 금발 흥미진진 김지숙 김동현레인보우 노을 3gyeopsal_love

From Twitter

**위너막콘가는]곱등이****rrang ****_tree 예스...그리고우리부제님보실라.... 자러가시긴했지만
**푸창조****219 생일챙겨주는거부터가아예달라ㅓㅂㅊ퉹빼고우리는걍픽스아트로글세기는정도
**흐****bighit 그리고우리 태태오빠는 참 어디서든 튀어...😊 므찌네ㅋㅋㅋㅋㅋㅋ
**카윤형아생일축하해🎉 항상변함없이해맑아서너무고마워 너의모든점이좋아 앞으로도노래불러주고우리천천히오래가자사랑해💓 #iKONSunshineYunhyeongDay #iKONSunshineYunhyeongDay
**오즈****twt 울오빠들그리고우리막둥이 새해복많이받고 맛난거많이먹구 아프지말구 올한해두 같이잘 달려봅시다!❤
**ุณนายนัม♧[REST]****h 밝음이를생기고우리에게힘들때나응원하는존재해줘서고맙고그우리향해하트들도너무고마워요. 우리가우현이를매일매일행복하고 매일매일 우현에게좋은하루가되길바래요. #Happy26thNamuDay
**.●****h 세상에서제일사랑하는우리오빠❗❗ 생일정말짱짱많이축하해🎉🎉💖💖💖💖 태어나줘서고맙고우리오래오래행복하자🙆 사랑해💛

고우리 레인보우 v앱 오시면 조현영 김재경 금발 흥미진진 김지숙 김동현레인보우 노을 dms3123

From Twitter

**콘C구역찬열이눈동자가됴르르수치플핵수치플해애애ㅐ애애개개ㅐ액수치플이야당장사라져줘더이상우리애찍지마우리애사진달고우리애이름달고같은멤버머리채잡으니까어떠세요뿌듯하세요?니가니스스로참기특해?????
**파인에플⭐ 은현****colesome 한승연 /고우리/나나/미나/여긴찾고싶어도도저히제스타일이없어요
**극한참남은 우유우리집에 사촌동생이 개를 데리고왔는데 처음: 아이고 뭔 개를 데리고와 털날리게 지금: 아이고우리멍멍이 이리와 배고프지 화장실안갈래 여기앉아 아니야 여기앉아 우리집안 일곱째 손자느낌이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생일인예니****A_YOON 아니서포트하라고우리가돈입금하는거지 너네장비업글시키라고돈입금하는거아닌데...서포트하고남은돈으로하던가..
**대성그리고우리조직은현재시스템이
**리적보수 정의파 1★열받는다 쪼다들아★ ~수폭실험했다고 몇날 몇일을 모든 언론이 떠 들어 대고 미사일발사 했다고 아침부터 전얼론 이 난리치고~김정은 장단에 꼭두각시처럼 잘도놀아난다~공갈협박 하며난리치고떠들지말고 ☞무시해버리고우리도 핵무장하고미사일개발 해쪼다들아☞
**칠둥이육막내(수박즙)❤내가 미쳤다고우리상큼한 우리애를 못보다니 난나가죽어야해..ㅁ

고우리 레인보우 v앱 오시면 조현영 김재경 금발 흥미진진 김지숙 김동현레인보우 노을 JHeesoonhee

From Twitter

**햐우리집 존나 전형적인 가부장적 집안임.우리이모전부치고우리맘설거지하고나랑언니까지밥푸고수저놓고반찬나르는데남자들은tv보면서식혜처먹음ㅋㅋㅋㅋㅋㅋ노어이
**지원아 내가 그 유명한 얼빠] 밥덕****_0915 가지고우리집
**인트윗/바이오****y_b ㅋ ㅋ ㅋ ㅋㅋ ㅋ ㅌ ㅋ ㅋ ㅋㅋ ㅋ아이고우리아덜래미 ~~~ ~ ~꼬까옷입엇네우리아덜래미 ~~~ ~ ~~♥♥~♥~♥
**_●와근데울보나오면또돈쓴다고우리의상비또줄이겠지아너무싫다
**eeRyu@e+****illman 김재경 고우리 조현영 김지숙 노을 오승아 정윤혜 짱짱걸...
**인트윗/바이오****_b 아이고우리아덜래미~♥~♥♥~♥
**1 Canvas Stan™Go Woo Ri ~ 고우리 Woori ♡Rainbow

고우리 레인보우 v앱 오시면 조현영 김재경 금발 흥미진진 김지숙 김동현레인보우 노을 kim_bbaoz

From Twitter

**생은왜사니스****angue ㅋ ㅋ ㅋ ㅋ ㅋ ㅋ 네! ㅋ ㅋ 아이고우리 미스틸테인귀엽ㅂ다오구오구누나한테와
**r.윤북핵실험과미사일발사에미국은한국의안보를책임진다하고우리는규탄하고제재를압박해야한다하고입으로만떠들고있다 박근혜정부가이렇게도힘없고나약한정부였던가? 실질적인조치를해야한다 사드배치도검토하고독자적인장거리미사일과핵무기도개발한다고천명할때다 잽을많이맞다보면KO도될수있다!
**위너막콘가는]곱등이****dar_chu ㅋㅋㅋㅋㅋㅋㅋㅋㅋ체다야플텍풀고우리부제님이랑싸울래?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
**플A+****4053 아려욱님도그렇고우리언니들도그렇고너무좋아ㅠㅠㅠㅠ
**스먹고자고놀고싶은건인간의본성이고우리가일을하는거ㅅ은딱히안해도상관업으나더나은삶을살기위해서일까나는지그닝대ㅗ로자다가업어지고십다
**oveYouMore♡카블리쥰쮸촹홀릭****iz 그리고 당신내들돈으로했나? 팬들주머니에서나온돈으로한거고광고를불법으로한것도아니고하는데허락받아야됨?글구이런식으로올릴께아니고우리색도용한팬덤한테바꾸라고해야죠이렇게말하면우리만나쁜팬덤되는거같자나요ㅋㅋ
**ㅕㅇㅇㅣㅇㅓㅂㅅㅇㅓ****igy 웅^0^ 그리고우리용돈도하고

고우리 레인보우 v앱 오시면 조현영 김재경 금발 흥미진진 김지숙 김동현레인보우 노을 iconichaelin

From Twitter

**반동결]부코랑통온가는이름****olongtea ㅠㅠㅠㅠ다들명절에한귀로듣고한귀로흘리시길!!!맘에담아두지말고우리예쁜이들만담아둬요
**쩔4/메인트윗] 앨리너숏컷 너무 하고 싶다 하지만 알아요 "손님 이건 구혜선/고우리/정연"이에요...
**기****753 싀바나도입학과제국영수임,,, 글고우리삼월달에 시험하나보잖어 ㅈ졸라살기싫다
**/ミンP@いよいよ今日です!天ちゃん!****GGKK 그때 축제때 무얼해볼까하다가 마침 ****했을때 지분리스타트를 추기로했다ㅋㅋㅋ 5명이서 팬라들고 각자 아이돌 하나씩 연습시작ㅋㅋㅋ 옷은 아이돌스럽게 입자하고 여장... 첫경험 가발도썼다 나는미키라서 금발 그리고우리차례 계속
**글맞아 그리고우리 세미 힘도 짱쎄 의수족 설정이 진짜 두고두고...... 써먹을 좋은 설정인 것이다........ 공세미로 오공이가 세미 의수족봐주는거 넘나설레는것.. 묘한 긴장감...
**콘가는백횬횽****8027 아니야ㅜㅜㅜㅜㅜㅜㅜ나도우리말도많이못해서안타깝고ㅠㅠㅠㅠㅠ공부도열씨미하고우리나중에다시만나쟈ㅜㅜㅜ💕💕💕💕💕
**그는 천재다ㅏ들파판끄고우리와함께썰을풀자

고우리 레인보우 v앱 오시면 조현영 김재경 금발 흥미진진 김지숙 김동현레인보우 노을 _monolog8_

From Twitter

**가운 도시 여자****izi ****iritddww ****1991 ****h ****NITELKIM ****gyeol1991 ****niteyounges 폴란드에서우리는당신과 함께무슨일이일어나고있는지알고우리는 항상 당신에 대해 생각합니다. 기억해.^^
**동결인 슬픈 신냥냥아니진짜머리박았으면어쩔려고우리애기
**동결인 슬픈 신냥냥씨ㅣ발씹노잼이고우리애들저따구로굴릴거면왜만들었어ㅠ
**리 라고하빈다****hen1family 헐체육복색깔빼고우리랑비슷하다
**럿몬☆텐타몬아이고우리리더ㅠㅠ
**럭:0****RENE 아이고우리애기ㅜㅠㅠㅠㅠㅠㅠ군만두머거요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잘됐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D_1] 경제경영수학고우리 V앱 다 봤다 왜 노잼이라는건지 이해 x

고우리 레인보우 v앱 오시면 조현영 김재경 금발 흥미진진 김지숙 김동현레인보우 노을 Rainbowagram

From Twitter

**베****twt ㅋㅋ잘춘다고우리태태
**파인에플⭐ 은현칼아는 한승연이었지 무지개는 고우리 조현영...
**화랑결혼할오렌지****anru_ol 와개부러워..언니가성인인애들이제일부러워..난왜오빠..??성인도아님..그리고우리오빠엑소싫어함...
**oh woori; 05 dɑys#v앱 재밌었어유~?^^ #주홍이 #고우리 #레인보우 #whoo #사랑해 #주세용 >_< #레인너스 #짱짱
**가 / ディンガ @ 名古屋5월달에 고우리 있네
**기는 새공아의 자기책임계정입니다이다ㅁ레ㅐ하나임을맘나ㅏ면 우리ㅣ머라ㅏ갖ㄹ하ㅏ가ㅏ그ㅒㄷ이는부끙뭄업서어ㅑ지ㅣ 리ㅣ서오사랑해 하나ㅏ님이가르추준한다지ㅣ 네아웃을내몬상나징 마움다툼시가닥투버라ㅏ고우리ㅏ서오 살앻
**와 넘...기여워!!!!그리고우리강아지가 뭔불만이쌓였나 냥이똥을먹었다 개싯끼 고양이만이뻐해서 빡쳤나보다

고우리 레인보우 v앱 오시면 조현영 김재경 금발 흥미진진 김지숙 김동현레인보우 노을 Rainnous7SG

From Twitter

**서코일요일:민간인]麗誾;여은우리언니 먹는게 제대로 나온적이없어ㅠㅠㅠㅠㅠ커피나 샴페인 아니면 그냥 파티음식들....루피=고기 조로=술 이런게 없ㅅ다고우리언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열
** 지 를 가 지 거 라 . . .****r_by 나나나나도작년에유진이뭐해줫느지기억도안날정돈데이렇ㄱ받아도되냐고우리사이는솔직히어응어말만들어도막기뻐죽겟고사랑스럽고그렇지않니?!?!??!?!!ㅠㅠㅜ나도유진이사랑함미쳐크레이지진짜사랑한다고!!!!****!!1
**켓몬****1222 아이고우리이부님 감자없이 어케인던도시나 잘만돈다고한다
**큘공구메인트윗 사린****006 언니도들었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뒤쪽이였는뎈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그리고우리쪽열에 아저씨기침크맄ㅋㅋㅋㅋㅋㅋㅋㅋ
**발****lms 음,.바닥은사는사람취향따라..ㅋㅋㅋㅋ우리아파트기본바닥이대리석인데우리는걍인테리어공사할때바닥안건든거고우리아파트다른집가면다뜯고나무바닥한집도있어
**섭수인****mdl 늦게잘라고햇으나배터리가별로없는관계로잘것이다!설날때늦게까지놀자우리!그리고우리소통많이안한듯ㅜㅠ
**인공주****twt 감기걸리지말고우리짐니오빠방탄오빠야들화이팅#♥

고우리 레인보우 v앱 오시면 조현영 김재경 금발 흥미진진 김지숙 김동현레인보우 노을 r_upsm7937

From Twitter

**oye(博)/곤김재경-고우리-김지숙의 V앱은 여태까지 마리텔에 나왔던 아이돌들 다 이겼음.
**즈냥냥아이고우리목청이ㅠㅠㅠㅠ목청이ㅠㅠㅠ긔여운모4청이ㅠㅠㅠ
**oye(博)/곤레인보우 V앱 봤는데 고우리-김지숙 만담 방송이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재경 방송도 그렇고 멤버들의 자연스러운 캐릭터가 빛나서 재밌는듴
** 콩알쟈마! 의지를 가져라!****asuyong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앗쉬..!! 개쓰레기라는 말을 지워벌임! 하긴..우리스칼렛 착해서 브랑네못죽일거같아요 아고우리예쁜이ㅜㅜ♡
**D_1] 경제경영수학고우리 넘나 이쁘다
**D_1] 경제경영수학고우리 오짬..ㄷㄷㄷㄷㄷㄷ
**9고우리 왕따 경험 고백..ㅠㅠ

고우리 레인보우 v앱 오시면 조현영 김재경 금발 흥미진진 김지숙 김동현레인보우 노을 taedbs

From Twitter

**NYWAY❄고우리 콜라빛이 언젯적이여....
**han Yong****cialMonstaX 아프지말고우리오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빨리회복하세요ㅠㅠㅠㅠㅠㅠㅠ ㅅㄹㅎㅠㅠㅠㅠㅠ♡
**han Yong****cialMonstaX 아프지말고우리오빠♡
**ainbow 싱가폴 (D-1) Screencaps 160205 WooRi ****pp! #레인보우 #우리 #고우리 언니 귀여워요 ㅋㅋㅋㅋ
**렙(チュレプ)아이고우리이쁜이.....ㅠㅠㅜㅠㅠ
**기태태아이고우리아이잘한댜ㅠㅠㅠㅠㅠㅠㅠㅠ못하는게몰까?ㅠㅠㅜㅠ




고우리

고우리 레인보우 v앱 오시면 조현영 김재경 금발 흥미진진 김지숙 김동현레인보우 노을

고우리 레인보우 v앱 오시면 조현영 김재경 금발 흥미진진 김지숙 김동현레인보우 노을

고우리 레인보우 v앱 오시면 조현영 김재경 금발 흥미진진 김지숙 김동현레인보우 노을

고우리 레인보우 v앱 오시면 조현영 김재경 금발 흥미진진 김지숙 김동현레인보우 노을

고우리 레인보우 v앱 오시면 조현영 김재경 금발 흥미진진 김지숙 김동현레인보우 노을

고우리 레인보우 v앱 오시면 조현영 김재경 금발 흥미진진 김지숙 김동현레인보우 노을

고우리 레인보우 v앱 오시면 조현영 김재경 금발 흥미진진 김지숙 김동현레인보우 노을

고우리 레인보우 v앱 오시면 조현영 김재경 금발 흥미진진 김지숙 김동현레인보우 노을

고우리 레인보우 v앱 오시면 조현영 김재경 금발 흥미진진 김지숙 김동현레인보우 노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