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간다 가는데 나이트파티 갔다가 사람 에버랜드 나랑 가고싶다 나이트 잠실

Posted by 마리쉐
2016. 2. 20. 13:45 ALL

**코뱅크 VIP 꾼롯데월드😉
**해도 올콘 국수마자 어제 꿈에서 내가 롯데리아를 너무 많이가서 롯데리아에서 롯데월드 이벤트 참여 할수있게 해줌 그래서 존나 많이 신청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탑울이 저울이****m_chat 헉 혼자가신거냐그여...?! 롯데월드ㅜㅠㅋㅋㅋ맡님 충전체력물약 들고계셔야ㅜㅋㅋㅋㅋㅋ
**돌프 사슴코 ❤****_s_jee 후 지우길 다행... 롯데월드 재밋게 놀다오세요 늠 부럽다...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
**니(=゚ω゚)ノ****crisy_Mille ㅠㅠㅠㅠ 그래도 가고싶다 ㅠㅠ 롯데월드 유딩때 이후로 안가버ㅏ땅ㅁ
**정이롯데월드에서 지애가 제일 좋아하는 혜성 특급 앞에서 기다리면서 한컷 ㅋㅋ
**정이롯데월드에서 고양이와토끼 ㅋㅋㅋㅋ

롯데월드 간다 가는데 나이트파티 갔다가 사람 에버랜드 나랑 가고싶다 나이트 잠실 Spring__1127

From Twitter

**정이롯데월드에서 토끼띠 나 ㅋㅋ
**니(=゚ω゚)ノ****crisy_Mille 오우어어 가고싶다 롯데월드 ㅠㅠ
**하의꽃돌이(20살+휴트예정)아는분들하고 롯데월드갔다가 난지금 집으로가는길 집갔다가 약속있어서또감
**뚜비오늘도 난 롯데월드 몰에서 길을 잃었다..
**꼬마리아****lulalla 1.니야님은 아버지가 엄하셔서 알바를 맘껏 못한다 2.롯데월드 주간알바를 한적이 있다 3. 1.에 입각하면 니야님은 잠실에 빠르게 오갈 수 있다 4. 그렇담 송파 내지는 강동에 살 수 있다
**로님밖에 모루는 사람/もるㅆㅂ내일을 위해 분노를 잠재우자 롯데월드 예매하갰음
**수한여덕그럐 롯데월드 놀러갔다 우연히 봤능데 언젠간 다시 우연히 보겠지 머~ 팬미팅 갈 정도로 씹뜨억은 않읨ㅠㅠ

**지=D****fall ㅠㅠㅠㅜ응 목요일에 롯데월드 갔다가 오늘은 오티왔어ㅠㅠㅠㅠ
**선계 탄 Friv(프리브)****sus 사실상 비활동기같지가않아... 팬들을위해 활동안하는 앨범냈는데 그걸로 팬싸 6번에 롯데월드공연 에버랜드공연 팬미팅까지 헿헿헿
**뮤뛰괴싪다 옹야아 허리...아 낼 롯데월드가면 아예 뽀각나는거아냐?!?!??!!
**래가즘****edan 난 프로듀스101 보러갔다가 롯데월드 불갈비 버거 먹은 꿈 꿈.... 뭔 이상한 꿈을.. 난 프로듀스101 어제 6분 본게 다인데
**2오일간 쉬고 돌아왔다 휴가가 존나 좋았다ㅠ 수강신청하고 쉬고 아쿠아리움, 롯데월드가고 부산 이박삼일
**탄네꽃순이****box_master 오늘 롯데월드 가는길에 처음들려봤어용 너무 떨려서진짜ㅠㅠ맛있는먹거리와 이쁜애들가져갑니당 2.3번째 놓고가써요ㅎ
**치따잇꽃분진짜..다음에..서울올라가면..트친분들이랑..롯데월드가고싶다..에버랜드도 좋은데 에버랜드는 수학여행때 줄기차게 갔단말이야..

롯데월드 간다 가는데 나이트파티 갔다가 사람 에버랜드 나랑 가고싶다 나이트 잠실 Spring__1127

From Twitter

**천일****ru 헉 트윗삭제된줄 ㅠㅠ 죄송해요 롯데월드땜시 ㅠ..
**ëã ❣ 레아혜성특급 기다리는중...zzzzzzzzz #롯데월드
**콘 가고싶은 백현딸큥도****HE_exo 헐ㅠㅠㅠㅠ사람 많아요?? 저는 롯데월드 한번도 안가봤는데ㅠㅠㅠㅠ부러워요ㅠㅠ
**모나씨오늘 롯데월드도 간다ㅏ 아마
**로님밖에 모루는 사람/もる****k_0719 아앗 글쿤요ㅠㅠㅠ으앙 야녹님 옷 꼭 껴입구 가시기// 롯데월드는 실내ㅐ여서ㅠㅋㅋ상관없을거갘아요 흐흐 잼께 놀고오세요 ^~~~~~^///♡
**디쿠일요일]야녹੭****ru 롯데월드 재밌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 내일은 오늘보다는 조금 추울 것 같아요!! 그래도..가면 추워도 잘 놀 것 같아요😁😁
**데월드이건 모지, 셋이 온 기분. #셀카_각도조심 #롯데월드 #단편시 #공감

**빙의 으지가 충만해져따롯데월드 무슨 이벤트에서 주민등록번호에 4가4개들어가면 할인이나고 하지 않았나??? 되는데?? 아님
**로님밖에 모루는 사람/もる****k_0719 헉 야녹님도 내일 놀이공원 가세요?ㅋㅋㅋ 어디가세요 ? 전 롯데월드 가용ㅋㅋㅋ
**aek시엔롯데월드왔는데 응팔 진주 봐써ㅠㅠ귀여워ㅠㅠ
******n07 하.... 월요일에 만들어야지.. 다행이 전에 롯데월드갔을때 만든 체크카드쓰고 티머니에 돈충전해야겠다..... 하..
**앙 지뽕테미가 샌즈프리 주례볼럠아 근데 나랑 친구들 꼭 롯데월드가면 파라오의 분노에서 하는짓이 오소마츠상들 같다
**탄조끼입은만두(멘튓=작품)****vce 롯데월드는 아침부터 달리는게 제맛 ㅋㅋㅋㅋ
**정누나****1016_S2 저번엔 롯데월드가고싶다며

롯데월드 간다 가는데 나이트파티 갔다가 사람 에버랜드 나랑 가고싶다 나이트 잠실 Spring__1127

From Twitter

**olic하영(예인)****328 아버지 ㅠㅠ 3월5일에 롯데월드 갈거야?
**럿 훈후니아 저 촌년같은데 롯데월드 처음가봄 심쿵 어제 완전 추워가지고 실내에 있다가 실외로 나가고 그리고 너무 사람이 많아서..참..그랬어요...
**oname어제 동생 상품권 교환때문에 잠실 들렀다가 제2롯데월드 처음 가봄 스케일에 놀랐닼ㅋㅋ 넓고 번쩍거리기는 하는데 어딘지 모르게 조악한 느낌을 받았음 ㅋㅋㅋㅋㅋ 인테리어에 막 금칠 남발하고.
** ㅏ라입니다롯데월드가고싶은데 저거보고 롯ㅅ데월드갓냐고하는ㄴ데어ㅓ!???
** ㅏ라입니다****159 ㅎ힝유 ㅠ ㅠㅠㅠㅠㅠㅠㅠ롯데월드가고십ㅂ다...
**계정지먹은 리즈님****oiTG_ 헉 롯데월드 몰이군여!
**숲님과 음란잎오늘 꿈에 ㅅㅎ 나왔는데 나랑 커플ㅋ이었다 같이 롯데월드 자이로스윙..? 거기서 다른 커플들이랑 놀이기구를 탔다 아무리 생각해도 존나 웃기네

롯데월드 간다 가는데 나이트파티 갔다가 사람 에버랜드 나랑 가고싶다 나이트 잠실 Spring__1127

From Twitter

**콘표 구합니다 (또밍****D112 언니 지금 롯데월드!?
**형지수 ✨아 ㅁㅊ 롯데월드 잠실이지 나 롯데월드몰 8년만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님롯데월드!!
**유끼❄****09 롯데월드 가는디용
**약돌****DtBIBaSeKRT 롯데월드에 다들 꿀발랐나벼ㅋㅋㅋㅋ다 거기가더라ㅋㅋㅋㅋㅋ나도 개강전에 혼자가서 놀고 오고 싶다ㅠㅠㅠ사람 넘 마나ㅠㅠㅠ
**산따따봉****098 이게끝임 저 이상한 막대기같은건 롯데월드인가 에버랜든가 어디가서 신기해서 산건데 1도 안씀 버려야겠 이렇게보니 안쓰는 펜이 너무 많다는걸깨달았다
**비호시기해****ni_S2 전 롯데월드 왔슴다 크크..

롯데월드 간다 가는데 나이트파티 갔다가 사람 에버랜드 나랑 가고싶다 나이트 잠실 Spring__1127

From Twitter

**코드디어!!!롯데월드이다!!!!!진짜 기대된다~~~ㅎㅎㅎ
**스가노수일****un__ 송정역-롯데월드 음...한1시간넘게걸릴껄
**.vely****kd48 ****81917 집이 조은뎈ㅋㅋ 애들은 별개지용ㅋㅋ에리봉 아튬 판매 시작한 다음날 번호표받겠다구 일째고 간 녀자야..ㅋㅋ귀찮대놓고 내일도 롯데월드가..ㅋㅋ응모권도받고 애들탄 놀이기구도 타려고오ㅋ
**스가노수일****un__ 개부럽다ㅋㅋㅋㅋㅋㅋ 나도 롯데월드ㅜㅜㅜ 저번가을인가 그때가고 안갓는데ㅋㅋㅋ
**선 우❣롯데월드간당
**리 사담 ( ๑*╹౪╹)롯데월드에서 찍었는데 분위기난다
**~김OT 달총이어제 롯데월드 갔다가 모가지에 담걸려서옴

롯데월드 간다 가는데 나이트파티 갔다가 사람 에버랜드 나랑 가고싶다 나이트 잠실 Spring__1127

From Twitter

**청아****D_b 6개? 줄이 많이 길었어? 그럼 엄청 탄건데. 고생했겠다, 롯데월드 넓기도 넓쟈네. 오늘은 푹 쉬세요~~~
**2302] 제인오너 낭만케로****6022 마을버스도 있구나! 처음암 서울이란 참 신기한거같아요.. 아직 롯데월드밖에 못가봤지만!
**이벤****formula_B ****o_niger 아가씨들, 근데 롯데월드 표는 어떻게 할거야 ㅅ? 뭐 할인수단이라던가 있어? 그리고 표는 무제한? 아님 몇개만 타는거?
**슬롯데월드~
**루****9389 하마터면 손잡고 롯데월드갈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상경중인 매작과✨어제 롯데월드 앞 롯데캐슬을 보고 얼이 나갔음 나 : ㅁㅊ 저게 내가아는 롯데캐슬이냐 친구 1 : ... 아파트 아니고 다른거나냐? 친구 2,3 : 수근수근 나 : 아저씨 저거 아파트 롯데캐슬 맞아요? 택시아저씨 : 예 맞아요 전원 : 히익
**1%) 까미유를 사랑하는 쑤슈이!롯데월드에 사람 짱마나...

롯데월드 간다 가는데 나이트파티 갔다가 사람 에버랜드 나랑 가고싶다 나이트 잠실 Spring__1127

From Twitter

**하다****Hxtar ㅋㅋㅋㅋ롯데월드 두 번 갔다가 즉사 각. 지금 죽겠다.. 걍 기절해서 잤어
**엔롯데월드가고싶어
**olic하영(예인)****_o419 롯데월드에서 나초 듀오백 팬싸인회함 자세한공지는 담주에 나온다햇음
**리에✨20일 이마트 가야함****ylona 롯데월드 개장 시간인 9시 30분에 맞춰 가려고 띵킹
**나몽 사랑해! 헤헷 [ヘヘーッ]롯데월드 끌려감 망할
**나몽 사랑해! 헤헷 [ヘヘーッ]만약.곧 롯데월드에 키작은 여자가 나타나면 저일겁니다
**훈채링롯데월드가는 지하철은 언제나 사람이많다

롯데월드 간다 가는데 나이트파티 갔다가 사람 에버랜드 나랑 가고싶다 나이트 잠실 Spring__1127

From Twitter

**죽지 않는 댜댜야****ryfire1127 롯데월드 넘나 가고싶댜능 ㅠㅠ
**당한 에리****_smy 롯데월드!!
**노살인마 유망주 신스님크힝ㅎ힝 친구랑 롯데월드가구읻ㅅ땅
**성중인 뀨뀨 ;ㅁ;롯데월드 왓다!
**막콘D구역400번대♧나무(문)마누라어제-롯데월드 오늘,내일-콘서트 월요일-기절○-<-<
**(`・∀´・+)ノ゙훈지❤****xo_1127 히익 왜 지금봐찌,,레아 생일추카해!!!!!!맛있는거 많이먹구 롯데월드에소 잘 놀구왕💗
**복아침부터 롯데월드에 놀러온사람 짱많아;;

롯데월드 간다 가는데 나이트파티 갔다가 사람 에버랜드 나랑 가고싶다 나이트 잠실 bluegreen0710

From Twitter

**름오늘 롯데월드 가는데 배아파ㅠㅅㅠ의무실 위치를 검색한다... 열정
**구몬( ͡° ͜ʖ ͡°)♡****k_o3o 너 롯데월드간다매...도랏...
**아얼굴에 정체를 알 수 없는 트러블이 막 올라간다 다음 주에 롯데월드 가는데 설마....에이 설맣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un"****nthesky: 160123 롯데월드 너는 마치 밤하늘에 떠오르길 바래보는 내 안의 태양 같아🌨🌌🎶 #헤일로 #오운 #OOON ****oHALO_ "
**S앞 벤치 예슬⚠워후 롯데월드 옆 지나는 중임! 곧있음 동서울터미널인데 생각보다 일찍 도착해서..☆
**유시옌!롯데월드......
**치파는 감자롯데월드 귀신의 집 개노잼 1도 안무섭다는데 입구에서 지려서 돌아선 나...

롯데월드 간다 가는데 나이트파티 갔다가 사람 에버랜드 나랑 가고싶다 나이트 잠실 ohchspring

From Twitter

**마(먼)후아ㅏㅏㅏㅣㅣ 롯데월드 ㄱㅏㄴ당
**잇빙구****280 다음주에 친구들이랑 롯데월드가기로했는데 그 다음주에 또 가남.....
**olic하영(예인)저기 혹시 3월5일날 롯데월드 가실거임?? ****_03
**여울님❀밤새고 롯데월드 가것다
**덴네헉 마자 ㅈㅏ야지 진짜 자야대 롯데월드ㅜ
**웅 미오****k_o3o 겅백님 언제잘거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롯데월드간다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비****ic_A523 같이 뿌셔요ㅠㅠ 제 2의 롯데월드 뽑으러 가요ㅠㅠㅠㅠㅠㅠ

롯데월드 간다 가는데 나이트파티 갔다가 사람 에버랜드 나랑 가고싶다 나이트 잠실 kwill_bly

From Twitter

**ehunRT rolenamja: RT rlgiraffe: RT _exo_0408_0506_: hyunhyun_56 워ㅜ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그래!! 그리고 지금은 좀 추우니깐? 따뜻한가 암튼! 롯데월드는 실내고! 그래그라!! 앉고와!~!
**ehunRT rlgiraffe: RT _exo_0408_0506_: hyunhyun_56 워ㅜ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그래!! 그리고 지금은 좀 추우니깐? 따뜻한가 암튼! 롯데월드는 실내고! 그래그라!! 앉고와!~!
**wangsooRT _exo_0408_0506_: hyunhyun_56 워ㅜ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그래!! 그리고 지금은 좀 추우니깐? 따뜻한가 암튼! 롯데월드는 실내고! 그래그라!! 앉고와!~!
******hyun_56 워ㅜ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그래!! 그리고 지금은 좀 추우니깐? 따뜻한가 암튼! 롯데월드는 실내고! 그래그라!! 앉고와!~!
******hyun_56 응모하려면 롯데월드를 놀이기구를 위해서면 에버랜드!!
**수진롯데그룹, '제2롯데월드' 보완조치 대부분 완료
**콘표구해요곰방이****hyun_56 헠 그래....마자....음 나는 롯데월드!에버랜드는 너무 커서 돌아다니기두 힘드로 놀이기구가 퍼져있어서 마니 못탔던 경험이...^^ 롯데월드는 실내에도 있을 수 있구 실외두 있구 갠적으로 사람없ㄴ는날의 롯데월드 추천.. 중요

롯데월드 간다 가는데 나이트파티 갔다가 사람 에버랜드 나랑 가고싶다 나이트 잠실 kwill_bly

From Twitter

**민규애인제발 일어나게해주세여....ㅍ퓨ㅠㅠㅠㅠㅠ 롯데월드갈꺼란말야ㅠㅠㅠㅠ
**ㄴㅇ화요일에 롯데월드 간당 히히히
**논****_1029 나더,,,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냥 롯데월드 갈까 생각중!
**은 자의 계정입니다초딩때는 화장실바닥에 샴푸나 린스 잔뜩 발라놓고 롯데월드 스케이트장 온것처럼 놀았음 엄마: 뒷목
**스하고싶다 엘오님롯데월드 해서 생각난건데 자이로드롭인가 뭐엿지 점점 올라가다가 갑자기 쓧 내려오는거
**츨우****jilove10 나 롯데월드 퍼레이드 존ㄴㄴ개좋아해
**탈 일일카페)네잎****onyr99 어 롯데월드는 한번도 안갔는걸

롯데월드 간다 가는데 나이트파티 갔다가 사람 에버랜드 나랑 가고싶다 나이트 잠실 brilliant_baek

From Twitter

**탈 일일카페)네잎****onyr99 아니 제대로 타지도 못하는곳에 왜 돈내고 들어갘ㅋㅋㅋㅋㅋㅋ 에버랜드야 구경할것도 많아서 간다만은 그리고 나 롯데월드한번도 안가봤는데
**웃기네또밍****gsub_ToT 웅웅결국ㅋㅋㅋㅋ나 담주애들이랑롯데월드가서포기했어😭롯데월드포기하면애들한테뚜디맞아..
**츨우****jilove10 안돼 화요일은 잡지말아줘 롯데월드를 가자구
**연헤헤헤 나 오늘 롯데월드 갈 수 있나봐
**연롯데월드 개장시간 아시는분..
**츨우****jilove10 롯데월드갈래?
**될거야~ 좋아질거야~****mae 돈키호테가 92년 레미가 93년으로 기억하오만~~ 롯데월드 예술극장~~크크

롯데월드 간다 가는데 나이트파티 갔다가 사람 에버랜드 나랑 가고싶다 나이트 잠실 kwill_bly

From Twitter

**마귀이따 낮에 롯데월드가는데 내 돈 주고 자의로 놀이공원 가는 건 초딩때 이후로 첨이다... 고딩땐 사촌동생들이랑 이모들이랑 갔고 그 후로 한 번도 안감... 롯데월드 간 거 한손으로 꼽아도 널널하게 남아
** 얼어붙은 선장 ✃****_shooter 롯데월드 와주세요 츠네님 : ?
** 얼어붙은 선장 ✃일욜에 롯데월드 가서 앤캐 닮은 인형 찾아 삼만리 떠날건데 만약ㄱ에 막 다트나 총 쏴서 맞춰야 경품 주는 그런 코너에 앤캐인형 있으면 어떡하지
**미어스이즈럽****e_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져는 롯데월드가면 일단은 탈수있는것은 다 탈것이에요......... 진짜 저 원래 무서운거 못탔는데 저 지금 완전 다 탈수잇음!!
**UGASODA_봐버림.. #이_해시태그를_본_순간_복사_해서_프로필_을_작성_한다 이름:소다 나이:18 키:170 몸무게: 중력은 날너무사랑해 발사이즈:250 별자리:염소 직업:더쿠 좋아하는 장소:롯데월드,침대와이불사이,노래방,콘서트장 좋아하는 음료:알로에,우유
**MMA롯데월드.....자이로드롭......자이로스윙....다 다메.....야다.....
** 미 모 찌****a_0408 야,,,,두ㅣ질락오,,,너 옛날에 롯데월드에서 찍은 셀ㄹ카아직도잇다^^

롯데월드 간다 가는데 나이트파티 갔다가 사람 에버랜드 나랑 가고싶다 나이트 잠실 timetoTaeil

From Twitter

**콘 가는✨배추사프****ing_94s 무대가 롯데월드 무대 아닙니까?+
**기남시(윤남)****g3 롯데월드는 태어나서 한번도 못가봤어 속닥
**콘 C구역 가는 콛이****r__duckjil 나 졸라...한창럽라로 컴백하고 음방할때ㅠㅠㅠㅠ팬들보고 자기 미워하지말라고ㅠㅠㅠ하는 영상 보고 겁나 울었는데ㅠㅠㅠㅠㅠ그 롯데월드 싱포유쇼케때도ㅠㅠㅠㅠㅠ울었는데ㅠㅠㅠㅠㅠ울 씽이 행복하자ㅠㅠㅠ
**니숭니나 동생이랑 롯데월드 간다하고 몰래 가는거라서 두려운마음이 더 큼 그래서 더 잠안와 ㅜ거짓말치는거 무섭다
**미어스이즈럽****e__ 져 롯데월드 귀신의집갔다가 디져서 나왔는데.....로에님 짱이다....
**렘다음에롯데월드같은놀이공원가면 먹고싶은거다사먹는어른이되고싶어
**ants쿠키님이랑 롯데월드 갔을때 찍은 고간기사 사진

롯데월드 간다 가는데 나이트파티 갔다가 사람 에버랜드 나랑 가고싶다 나이트 잠실 timetoTaeil

From Twitter

**지은****twt 안녕:> 오늘은 D-272끝남: 오늘 치과갔다왔다ㅜㅠㅜㅜㅜㅜㅜㅜ충치신경치료하러ㅠㅠㅠㅠㅠㅠㅜ 후기를 한번남겨볼께ㅎ 난 그저께 롯데월드의 후유증이 아직남아있는상태임 그래서 비몽사몽 아침에 짐싸들고 아침안먹고 기숙사에서 집으로감 가서 짐만
**예스 ヽ( ´ー`)ノ****urum 에버랜드는 못 찾았고 롯데월드 사탕가게 찾아왔어요 헤헤 사진을 너무 엉망진창으로 찍었길래 보정을 했더니 더 이상해진 것 같기도 하지만요ㅠㅠ
**理的 空白롯데월드에 가서 신낙게 놀아야 할 저를 위해 저는 ㅣ만 진짜 자요 진짜 자 진짜 잘 ㅓ댵.....
**미어스이즈럽1988동전 5개있어요 저랑 같이 롯데월드 같이 갈 사람 구함 1/5
**미어스이즈럽롯데월드 혼자가면 이상하게 볼까?
**미어스이즈럽롯데월드가고싶다
**츨우왜 내 주변에는 롯데월드에서 폐장할때까지 놀수있는사람이업슬ㄹ가

롯데월드 간다 가는데 나이트파티 갔다가 사람 에버랜드 나랑 가고싶다 나이트 잠실 timetoTaeil

From Twitter

**츨우아 롯데월드가고싶어!!!!!!!!롯!!!!데월드!!!!! 폐장할때까지 놀구싶다
**사롯데월드존잼인데 1시간반 기다려서 1분 타니 현타옴
**아즈마쟈 나 일요일날 상경한당 서울가여 롯데월드
**듀에짜증난누나난이제 이쁜이 어디서봐,,,,? 해피메이커 오프스케줄도 있냐...^^* 롯데월드 무대같은거 하는거냐...^^*
**딩이 버블⛄****FELIZ94 그쵸ㅠㅠㅠㅠㅠㅠㅠ 저도 타고싶어여ㅠㅠㅠㅠㅠ 롯데월드 가고싶운ㅜㅜㅠㅠㅠ
**막콘스탠딩구해요]흑발즈 비비´ε`*****xo_1127 울 레아 생일이징~🎉💓 축하행 오늘 롯데월드에서 진짜 신나게 놀구! 따뜻하게 입구가서 행복한 시간 보내구 앞으로 나랑 더 소통 하면서 롱런하잣💘💘💞💞💓 너무 축하해 생일💕💕오늘 맛난거 많이 먹구 !롯데월드에 사람 없길 바란당💘
**IYA/Hkari내일 롯데월드 간다 뻥치고 가는데 첫콘 안가는척 막콘보내달라 해볼까...?

롯데월드 간다 가는데 나이트파티 갔다가 사람 에버랜드 나랑 가고싶다 나이트 잠실 timetoTaeil

From Twitter

******vwowwow 당연하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사실 나도 예전엔 리게이들이랑 오락실말고 다른곳 가는건 귀찮아했었는데 연주랑 규리 만나고 많이 바뀐듯.. 롯데월드도 가고 보겜방도 가고
**호동생이 롯데월드 다녀온 모양이다.. 어제 1988 동전을 그렇게 찾더니.. 나도 롯데월드 가고싶어..
**2병 걸린 피퍼짱/첫눈올때 이치마츠재야ㅑㄴ아 읶잖아 나 가ㅏ기전에 드펙을 꼭 가야할꺼같애 ㅋㅋㅋ롯데월드보다 가까워 ㅋㅋㅋㅋ****ing2002 4호선에 301번타는 저거ㅓ 가보고싶어ㅓ어 나랑가자아ㅏ 지밍이랑 한명 더까지 데리고 ? 가서
**~22일 동결]텀 슨 ๑`^´๑목요일에 롯데월드 다녀오면서 몸이 많이 피곤한데 조금 앓고있던 감기가 심해져서 컨디션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답멘,디엠 죄송하지만 확인하지 못합니다. 화요일에 조금이나마 회복해서 돌아올게요... 죄송합니다 :'
**(막콘))율무****750 잠실롯데월드근처가면큰곳있어요
**당한 엑소엘 설렘 ♥미친 ㅠㅠㅠㅠㅠ 오하아사 사수자리 1위 ㅜㅜㅜㅜㅜ 오늘 롯데월드 가는데♥ 행운의 예감.. ㄷㄷ
**성민이름: 노성민 나이: 19 키: 176 몸무게: 61 발사이즈: 265 별자리: 사수자리 직업: 고3 좋아하는 장소: 롯데월드.. 좋아하는 음료: 콜라 #이_해시태그를_본_순간_복사_해서_프로필_을_작성한다 이런거 잘 안하지만.. 심심하니..

롯데월드 간다 가는데 나이트파티 갔다가 사람 에버랜드 나랑 가고싶다 나이트 잠실 psyun1218

From Twitter

**이현!현ㄴ님 롯데월드 바이킹타고 울뻔했ㅅ서.... 그것도 가운데 탔었는데... 우럭
**청아****D_b 롯데월드.. 겁나 재밌었겠다 부러오. ㅠㅠ 빨리 어, 이미 집이겠다. 푹 쉬어!
**크ㅏ난... 자이로드롭 빼고 다 탈수있어!!!! 글고 수욜날 롯데월드간다구ㅜ!!!!
**답****NG_ ...가면쓰고 나갈래요...그러면..에버랜드와 롯데월드 사이..
**개화기✿롯데월드에서 정글탐험을 탔는데 그게 6인승이여서 제 일행 4명과 저까지포함 다른 동양 외국인 남자 두 명, 이렇게 같이 탔는데 다들 자리에 앉고 배가 동굴로 들어가니까 남자 중 한 명이 핸드폰을 꺼내서 자기들 멋대로 저희를 찍는 거 있죠;; 얼척..
**쟝나 그래두 롯데월드 실내 롤러코스터는 타..
**숭이안더ㅐ,,,나 롯데월드갈거야...

롯데월드 간다 가는데 나이트파티 갔다가 사람 에버랜드 나랑 가고싶다 나이트 잠실 psyun1218

From Twitter

**쾌한 로토무롯데월드 50% 되는데 같이 갈 사람이 없다니 이건... 로토무..그동안 인생을 어떻게 살아온거야...?
**츠업 실종된 도성이 분량 찾습니다울내일 롯데월드가면서 다그려야지.. 근데 채색고자라..후...아니원래 고자긴했는데..ㅎ...어쩌지
**결부수고 옴 (~3/1)****r_02 ㅋㅋㅋㅋ하기는... 조아... 롯데월드가버리쟈ㅏ 움.. 내가 부둥부둥해주께..
**리아****hine_forxiu 헐 ㅜㅜㅜ 롯데월드 타워에 있는데는 진짜 별로였어요 ㅜㅜㅜㅜㅜ 점원도 넘 불친절하구 ㅜㅜㅜㅜㅜㅜ
**理的 空白저 내일 롯데월드 가요!!!!!!!!!!!!!!!!!!!!!!****
**애****1206 헐 롯데월드 성이랑 똑같잖여
**도끼 은도끼****1028 ㅎㅎㅎㅎ 같이 사먹은 되지요ㅋㅋㅋ 롯데월드랑 가깝겠네?? 롯데월드 가고 싶닼ㅋㅋㅋ

롯데월드 간다 가는데 나이트파티 갔다가 사람 에버랜드 나랑 가고싶다 나이트 잠실 psyun1218

From Twitter

**콘B구역 수빈****h__suni 롯데월드!!!!
**다****oon ****er_ 롯데월드 아님?
**열매의 귀염둥이] 휴지****_yeol ㅜㅜ 서울 놀러가는곤데ㅜㅜ 롯데월드갓다가는거라 늦다ㅜㅜ
**인트윗❤이름이❤막C****h__suni 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나그날 롯데월드간다하려다가 안보내줄꺼같애서 과외보충하고 수업도있다고 12시에온다그럼 하아..
**휴트)나의 봄****er_CY1127 개 조아ㅠㅠㅠㅠㅠ롯데월드는 우리 내년에 많이 가오ㅠㅠㅠ💓
**여리****my_doS2 롯데월드눈 아니지만 경주월드 갑니댜.
**소@마페 마코토쨩!이름: 렛소 나이: 21.5 키: 179 몸무게: 55 발사이즈: 275 별자리: 물고기 직업: 롯데월드 오따꾸와플가게 좋아하는 장소: 노래방다이스키 좋아하는 음료: 포카리♥♥♥♥♥♥♥♥♥♥♥ #이_해시태그를_본_순간_복사_해서_프로필_을_작성한다

롯데월드 간다 가는데 나이트파티 갔다가 사람 에버랜드 나랑 가고싶다 나이트 잠실 psyun1218

From Twitter

**랑 ㅇr ♀ zㅏ롯데월드갈거임
**지를 채우새요 셜리****_Commu ㅋ ㅋ ㅋ롯데월드간다고 용돈타낼거란말여
**지를 채우새요 셜리****_Commu 난 롯데월드간다고 구라칠예정
**앙롯데월드 다녀오rㄸr... 매우 지치는군
**으니즈****280 근데 lotte world mall atrium이 롯데 월드 몰 안에 있는건가?? 좀 다른덴가??
**피는 의지를 다졌다****in145 으엥 나랑 놀러가댜ㅑ!!!!!!!!!!!!!!!!!!!!!!! 롯데월드 꼭 와바 자이드롭 꼭 타!!! 졸쟘!!!!!!!!!
**코시나몬파이이름 : 초코시나몬파이 나이 : 십팔세 키 : 158 몸무게 : 돼지 발사이즈 : 240 별자리:물병 직업: 고딩 좋아하는 장소:구월동,부평,롯데월드 좋아하는 음료: 레몬에이드 #이_해시태그를_본_순간_복사_해서_프로필_을_작성_한다

롯데월드 간다 가는데 나이트파티 갔다가 사람 에버랜드 나랑 가고싶다 나이트 잠실 psyun1218

From Twitter

**⛅22월의 28일⛅☁****526 롯데월드에뭐가제일재밋오???
**주현****b2uty 오빠 생각이나서 롯데월드에서 샀어요~후후훗 멋있군
**브현****box_exo 아까 롯데월드갔다오는김에들렷어요!왼쪽꺼 똑같이열세트정도 포장해서두고 핸드크림가져왓어요😍💕
**우****no_jushi 아 롯데월드 갔다가 이모네서 자고 왔어!
**우****no_jushi 쥬시!! 나 수욜날 부터 롯데월드 갔다가 오늘 집 왔어~!
**행찌️️️❕****_506 헐 세상!! 혹시 롯데월드 응모겸 가시는건가욤?!?!
**행찌️️️❕****_506 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롯데월드두 가구 애들도 보구 일석이조네요!!!!!!

롯데월드 간다 가는데 나이트파티 갔다가 사람 에버랜드 나랑 가고싶다 나이트 잠실 psyun1218

From Twitter

**AEKHㅕ니 딸 라온에리'ㅅ'롯데월드햇츠온에도 포스터있네요!
**첫D.막A]성덕다횬****y_ifnt 헐ㄹㅋㅋㅋㅋㅋㅋㅋ근데 막콘은 롯데월드간다하는거 치곤 일찍 끝나..
**첫D.막A]성덕다횬****er_yeol_ 롯데월드아님 친구생일 뭐라할까 막콘이라 좀 일찍 끝나긴 하잖아ㅠㅠ
**열꽃❣****h__suni 롯데월드괜찮타
**잎 | 페릴라피규어를 가챠로만 사나....2천원짜리 롯데월드앞에 왕창 있는겈ㅋㅋㅋㅋㅋㅋ
**레기통 김바나(루카 병)****3zxc ㅋㅋㅋㅋㅋㅋㅋ담에 같이 롯데월드가..?!
**침대에서 일어나기 귀찮아가지고 딸기도 포기했는데.. 거실 티비에서 롯데월드 광고 소리 들려 헉! 액소!하면서 뛰어 나갔더니 엄마랑 아빠가 비웃는다...

롯데월드 간다 가는데 나이트파티 갔다가 사람 에버랜드 나랑 가고싶다 나이트 잠실 melon_seoin

From Twitter

**약아 수요일날 워터파크가고 목요일날 롯데월드갈꺼같은데 몸아 견딜수있겠니
**캐병자 쏘찌영업시간 끝나고 폐장한 롯데월드의 하늘
**올콘]호랑이 어흥이****h__suni 롯데월드.
**첫D.막A]성덕다횬****yu12345678 나는 서율...살기에! 그니까ㅠㅠㅠㅠ막 롯데월드간다할까 생각했저... 친구 생일이라할까..
**디아니 잠시만 다음주 월요일날이 친구들하고 롯데월드가기로한날이낞아...?
**켠세후니****planet_48 엌ㅋㅋㅋ언니롯데월드가셧어욥? 전 다음주에,,,힑,,
**AEKHㅕ니 딸 라온에리'ㅅ'****08__EXO__9 밤의롯데월드는짱입니더ㅎㅎㅎㅎ

롯데월드 간다 가는데 나이트파티 갔다가 사람 에버랜드 나랑 가고싶다 나이트 잠실 minhyukeel

From Twitter

**노(ビノ)♣こたぬきcrew****i_heyn_ 롯데월드는 아주 어렷을적 이후로 처음이라 두근두근하네요!! 잘놀고오겠습니다 / ^ㅁ^
**일요일 부코]エンナ@별현****_ura 헉ㄱ 부럽다요 롯데월드....롯데월드.. 잘 다녀오시라요!!
**노(ビノ)♣こたぬきcrew내일 가족들이랑 롯데월드 놀러갑니다 룰루랄라
**콘표쓰레기통 홍단불금에 다들 롯데월드에서 노나
**국 (슬로건 이벤트중)****u77 헐 저도 일요일에 롯데월드 갈 수도있어요
**소희❁****LSSJ__ 아나도롯데월드가고싶다
**응룰루 나 내일 인천가요 일요일에는 롯데월드가요 2월은 좀 즐겨야겠어 자랑질

롯데월드 간다 가는데 나이트파티 갔다가 사람 에버랜드 나랑 가고싶다 나이트 잠실 minhyukeel

From Twitter

******nbi01 너와 나의 롯데월드^-^
**하다****re 오늘 롯데월드 갔다가 위너 보고 지금 집 가는 중인뎈ㅋㅋㅋㅋ 발목이 너무 아파, 어깨도 아프고...
**밍****K_218 웅 원래 자주안가자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롯데월드는 한달에 한번씩 꼭 갔는데 요즘들어서 못갔다😭😭
**콘뛸 베이몽( ͒ ́ඉ .̫ ඉ )수요일에 롯데월드가야되니까 날씨잘하자!🌞
**변용왕님[니마]✨'^'****ugste 나도 옛날에 롯데월드갔었는데,, 그땐 엑소가 광고계약서에 싸인을하기 2년전쯤될라나...흡끆ㅠㅠㅠㅠ.... 난 안될수니,,
** : DM****D_b 나 풋풋해? 😁 아, 맞다. 언니, 오늘 롯데월드 갔더라? 나 다음주 화요일에 가는데!
**휴트)나의 봄롯데월드 간다아아💕 당장 짐을 싸시오. ****er_CY1127

롯데월드 간다 가는데 나이트파티 갔다가 사람 에버랜드 나랑 가고싶다 나이트 잠실 Star_of_BTS

From Twitter

**Pe롯데월드 갔다오고 적금들어야 내가 여행을 가는데
**Pe으앙 롯데월드 빨리가고싶다
**두롯데월드 뇌내에서 지운다 얍
**가락****pme ****_in_lvlz 롯데월드 바이킹 영상 풀어버릴거에요
**인트윗봐주세요 러키아 마저 롯데월드...
**몽플라주, 중막콘구해오.****q12 22... 그래서 힐링 겸 오늘 롯데월드 다녀옴.. ㅜㅜ
**⛅22월의 28일⛅☁****526 나롯데월드한번도안가봄ㅠㅠㅠㅠㅠㅠ

롯데월드 간다 가는데 나이트파티 갔다가 사람 에버랜드 나랑 가고싶다 나이트 잠실 timeto_ZICO

From Twitter

**아미친 학교 후배가 롯데월드갔는데 현장티켓샀대 기프티콘하나보내주고 영슈증달라그럴가.........
**두아놔 롯데월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미치것넼ㅋㅋㅋㅋㅋㅋㅋㅋ롯데월드의 진실...
**승현****u_gt 지하철타고롯데월드갔었다구!!!
******3 ㅋㅋㅋㅋㅋㅋㅋ그뭐지 롯데월드 놀이기구 예약앱 그걸로 예약하고 타면 완전많이 탈수잇오!0ㅅ0 9 나도 그앱써서 10개넘게 별로안기다리구 탓지용 이코언니:알거든
**REST]쩌리****laxogud1230 응응유ㅠㅠㅠㅠㅠㅠ 롯데월드에소 팔도라 ... 산타도 잇던데..... 나 서울올라가믄 롯데월드갈까....!********!!
**밈♥의 개복치****_506 호곡 롯데월드 난 고소공포증있어서 놀이기구 못타는데,,8ㅅ8
**타쿠니 파실 분..? 훈미****ly_ 그 롯데월드 후룸라이드는 사진 뽑아주는거 양 사이드에 파도그림도 있고 그러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그와중에 뒷자리 앉은 카게야마 살아남고..^^...그런거욬ㅋㅋㅋㅋㅋ 오이카와 : ?!?!?!???!!!!!!!

롯데월드 간다 가는데 나이트파티 갔다가 사람 에버랜드 나랑 가고싶다 나이트 잠실 timeto_ZICO

From Twitter

**틀밈 태후5일남앗어오 쇼케가오아 사실 어제 롯데월드 다녀와서 서울가는거 전학가는 친구보러갈거라고 개뻥쳥ㅆ는데 엄마한테 쇼케 안간척... 흑 긴장된다 떨려 후하후하
**원****LSSJ__ ㅜㅠㅠㅠㅠㅠ오늘도 학원학교 끜!롯데월드 갔어???
**행찌️️️❕****_506 오 롯데월드!!!!!!!!!!!!!!!!!!!!!!!!!!!!!
******_506 라온님 롯데월드 가셨구나,,!
**야****5 롯데월드좀 가보셨군요??? ㅋㅋㅋㅋㅋ 스가와라 알바해.. 후룸라이드 맨앞에 태워서 홀딱적시구싶당
**쑤헤헤 롯데월드 가기로 햤당ㅋㅋㅋㅋㅋㅋ삼월 둘째주 금욜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중고딩없을때.....대학생은 많겠지만
**야나 갑자기 롯데월드 가고시픈데.. 후룸라이드 스가가 알바했음좋겠다ㅋㅋ 안전바를~ 잡으세요 출발합니다~ 스 스 솨아~~ 물 무서워하는데 스가와라상때문에 후룸라이드만 열번타고오는 카게야마..

롯데월드 간다 가는데 나이트파티 갔다가 사람 에버랜드 나랑 가고싶다 나이트 잠실 timeto_ZICO

From Twitter

**장여자년****_Wh 나ㅠ보고싶으면 롯데월드 왕
**장여자년****_Wh 아니 그니까 내일까지도 있거든? 근데 학원에서 놀ㄹ러온거라 나 롯데월드에 있음
**ㅇㅇ/ㅎㅎㅎ애비 695ㅋㅋ ㅋ ㅋㅋ 롯이랑 같은종족이 모여있는거 보더니 롯데월드랰ㅋ ㅋㅋ ㅋㅋ ㅋㅋ ㅋ
**키스큥 햇살ᕱ⑅ᕱ귀걸이 얼른 와라'ㅅ' 롯데월드 갈 때 껴야지! 근데 원래 이런 귀걸이인데 불량때문에 2번째꺼로 바껴서 온다고 했는데 2번째꺼도 마음에 든다!
**ell me✨도새****xo_11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인정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걍롯데월드는진쟈,,,뭐하나타려해도엄청시간투자해야하는 ㅜㅜㅜㅜㅜ
**썸****iesat 예 수원역이요?? 무무슨소리죠 에버랜드? 롯데월드보단 재밋습니다 티익스 29342094729857번타자
** 이 유 경 ♡****aeil 아까닭발먹었는데 너무매워서죽는줄알았는데 지금 미용실에서 매직중인데 이제신호가와서 방구나올라구함.. 배에서 꾸륵거려요... 살려쥬세요..사진은 롯데월드갔을때 히히ㅎ

롯데월드 간다 가는데 나이트파티 갔다가 사람 에버랜드 나랑 가고싶다 나이트 잠실 timeto_ZICO

From Twitter

**막콘스탠딩구해요]흑발즈 비비´ε`*****xo_1127 헝...롯데월드엔 항상 사람 많지 고롬고롬....
**ell me✨도새****xo_1127 인정...진짜롯데월드는갈려면하루는풀로시간비워두고가야하는거가타ㅜ.ㅜ
**숭아(=피치****970322 3-4시쯤에 거의 롯데월드 도착인데,,, 그럼 담에 놀까요,,,,? 일정이 좀 빡빡하시게 돌아다니셔야 하니까,,
**럿 블렛[계옮메인트윗확인]악 레알 서울안와..?잠실많아..롯데월드있자내...웅?...?
**픈내일 롯데월드간다 신난다
**쿨난(언텔스포주의)****xm1 롯데월드....컴그림으로 그리고 싶어서 타블렛 올때까지 기다리다가.....어제 시도해봤는데.....ㅎ....... 결과 처참
**썸아ㅠ 롯데월드가자는데 무서운걸 못탄대... 안무서운데..... 으윽..................으..............

롯데월드 간다 가는데 나이트파티 갔다가 사람 에버랜드 나랑 가고싶다 나이트 잠실 timeto_ZICO

From Twitter

**민규애인내일 롯데월드 간다 아이신나
**r인스일요일에 롯데월드 가볼까
**소엘이에리아 롯데월드 가고싶다
** 착하게 하는 르론롯데월드 롯데리아같은거
**루시아오아 롯데월드도 하는것 같다! 가는거다!!
**니 재덕통 랑카약간 롯데월드 동화의나라온기분




롯데월드

롯데월드 간다 가는데 나이트파티 갔다가 사람 에버랜드 나랑 가고싶다 나이트 잠실 timeto_ZICO

롯데월드 간다 가는데 나이트파티 갔다가 사람 에버랜드 나랑 가고싶다 나이트 잠실 timeto_ZICO

롯데월드 간다 가는데 나이트파티 갔다가 사람 에버랜드 나랑 가고싶다 나이트 잠실 timeto_ZICO

롯데월드 간다 가는데 나이트파티 갔다가 사람 에버랜드 나랑 가고싶다 나이트 잠실 timeto_ZICO

롯데월드 간다 가는데 나이트파티 갔다가 사람 에버랜드 나랑 가고싶다 나이트 잠실 timeto_ZICO

롯데월드 간다 가는데 나이트파티 갔다가 사람 에버랜드 나랑 가고싶다 나이트 잠실 dks_ing

롯데월드 간다 가는데 나이트파티 갔다가 사람 에버랜드 나랑 가고싶다 나이트 잠실 happylotteworld

롯데월드 간다 가는데 나이트파티 갔다가 사람 에버랜드 나랑 가고싶다 나이트 잠실 DHYR_2817

롯데월드 간다 가는데 나이트파티 갔다가 사람 에버랜드 나랑 가고싶다 나이트 잠실 happylotteworld

롯데월드 간다 가는데 나이트파티 갔다가 사람 에버랜드 나랑 가고싶다 나이트 잠실 hal_f_ull

롯데월드 간다 가는데 나이트파티 갔다가 사람 에버랜드 나랑 가고싶다 나이트 잠실 loveforbean

롯데월드 간다 가는데 나이트파티 갔다가 사람 에버랜드 나랑 가고싶다 나이트 잠실 kwill_bly

롯데월드 간다 가는데 나이트파티 갔다가 사람 에버랜드 나랑 가고싶다 나이트 잠실 kwill_bly

롯데월드 간다 가는데 나이트파티 갔다가 사람 에버랜드 나랑 가고싶다 나이트 잠실 kwill_bly

롯데월드 간다 가는데 나이트파티 갔다가 사람 에버랜드 나랑 가고싶다 나이트 잠실 kwill_b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