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애슐리 올공에 할인 갈까 가자 님들 앞에 올공 연어 간다

Posted by 마리쉐
2016. 2. 20. 13:32 ALL

**☆°infinitely****27ha 네.. 저 지금 빕스 안에 있으니 오셔서 보세요 쪽지 주세요
**J-10] 홍춘❀로플❀****l_e 나도빕스......
**첫콘 E구역 갈]올랑올랑****nite5444 나는 빕스앞에 줄서있어
**로플 J-10] 제이****aewon 나 빕스 앞!
**eonju_instagram빕스와써용😱 맛잇게먹겠으요 전주인분들환영 . . . . . . . . . . . . #맞팔해용 #맞팔해요 #인스타중독 #페북#선팔하면맞팔 #전주한옥마을 by 9191ozo
**첫E도우미] 케냐커피****som_NWH 저 빕스 앞에 대리석에 앉아있어요!!
**첫E도우미] 케냐커피저 빕스 앞이에요!!

빕스 애슐리 올공에 할인 갈까 가자 님들 앞에 올공 연어 간다 55dltnsdhr

From Twitter

**로썸****lydwS2 저 빕스 앞에서잇어요!
**첫E도우미] 케냐커피****_Flower 저 빕스 앞입니다!!!
**까받아가셈-핀아 (메인트윗.예외×)****s902 빕스앞****
**콘15 열드콘****u_love 빕스 앞
**콘막콘가서 나눔하는 혜린쓰****in11 빕스사잇길에 있습니다 여기로 와주세여ㅠㅠㅠㅠ
**로플 J-10] 제이****erish_you 에... 그기가 어디지... 나 빕스앞인데
**라벨라ADVANCE🙄 미니배너/슬로건 수량 넉넉히 채워왔으니 빕스 앞으로 오세요🙆💕

**영****ssk5110 빕스앞에!!
**kio****ley g헝...빕스..! 도마도님두 밥 맛있게 드시어여💕
**마도오랜만에 빕스왔쪄용 ´ ▽ ` ノ다들 맛있게 점심 드시길♥︎♥︎♥︎😁
**콘15구역(메인트윗확인) 월한****_prince 헐진짜ㅏ??나는 체력센터랑빕스사이에잇어ㅓ...
**반동결/과연] 엔젤규 (。・ω・)σ****n06091122 빕스쪽에 앉아있닝..
**동결 흐노니 클쨘****h_Blossom7 너 빕스야?? 좀만 기다려죠ㅜㅠ
**반동결/과연] 엔젤규 (。・ω・)σ****n06091122 나 빕스랑 국민체력센터 사이!!

빕스 애슐리 올공에 할인 갈까 가자 님들 앞에 올공 연어 간다 lblis97

From Twitter

**구역 450번대 얍이 !!!밈들ㄹ 저 빕스 앞에 있잔ㄴ아 돌벤치... 거기에서... 그 머시기냐... 펫말...?에... 가려져서 ... 짜ㅏ져있서... 와조...
**콘15 열드콘체력센터와 빕스 사이에 있음 심심하면 멘션 후 오셈!!
**로플 J-10] 제이****erish_you 언니 어디야? 나 빕스 앞인데?
**..****h_Pic 어디이신지요ㅠㅠ 오예님을 빕스앞에서 못찾는거같아서요ㅠㅠ
**무지아 맞아 낼 엄마가 빕스가자했음 신난당 ㅎㅅㅎ 가는이유: 오빠야 외박나와서
**콘15 열드콘****n 쉼쉼하면 체력센터랑 빕스 사이로 오셀!!!
**톔****01a 나 빕스앞!!

**동결 흐노니 클쨘****ove1214 빕스 앞!!
**동결 흐노니 클쨘****h_Blossom7 빕스 앞!!
**세쥬다빕스!!!!!!!
**세쥬다하악 내일모레 빕스
**음됴****alee1105 나 빕스가는중!!😆😆 하은이는 뭐행
******_0924 나 지금 빕스 맞은편 줄!!
**rielle White****e__lovely 빕스가기로해서... 해장은 빠염

빕스 애슐리 올공에 할인 갈까 가자 님들 앞에 올공 연어 간다 pjin2174

From Twitter

**콘15 열드콘체력센터랑 빕스 사이에 이쪙 찾아와용
**메트옷차림]첫콘까망이****A_23 빕스빕스!!!!
**메트옷차림]첫콘까망이****il0428 엌???ㅋㅋㅋㅋㅋ나이제빕스가는줄이얔ㅋㅋㅋㅋ
**일귬이귬삼****12548 항 미친 나방금빕스지느쳣는데
**메트옷차림]첫콘까망이까망이 이제 빕스앞으로갈예정.....누가좀 찾아와용.... ..아직많이남앗눈뎅....
**이랑 D구역가눈 우ㅓ니 `ヮ´****504 허루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깝다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구래서 혼자 빕스야 지금...?
**밤****yjoajoa ㅂ...빕스....!!!!!!

빕스 애슐리 올공에 할인 갈까 가자 님들 앞에 올공 연어 간다 Chembiosnu

From Twitter

**동결 흐노니 클쨘저 빕스 앞에이용
**와 나의 우현너와나의우현 2시까지 모금 장소옮겼어요ㅠㅠㅠㅠㅠㅠㅠ공연준비하신다고하셔서ㅠㅠ빕스앞으로와주세요!식목일 과가을꽃욮에잇어요
**가지향기_천향♥****ming_YEOL 옼!!!! 싱기방기! 올공에 빕스라닠!!!!!!! 올공 도착했어용?! 오늘 춥다던데 온 단디챙겨 입으세용 ㅠㅠ!!
**콘나눔하는골옹****ng0131 장소변경 : 빕스맞은편 원형무대 왼쪽!
**콘나눔하는골옹장소변경안내 : 빕스맞은편 원형무대 왼쪽에서합니다! 제앞에 이런거있어요~ 노랑패딩 찾아오세요! 3시부터~
**리율****EEON 빕스!
**반동결] 비도(非到)****_Flower ****l_e 올공 빕스라지요

빕스 애슐리 올공에 할인 갈까 가자 님들 앞에 올공 연어 간다 ksmanepig

From Twitter

**리율****_Flower 나 빕스야..밥먹으러 와써..
**유****l_e 와 빕스 안 간지 오래됐는데 맛있겠다... 짱이다... 배고프다...
**ㅣ존 ㅋrㅇiㅂr매ㄴ☆****419 아싸.... 빕스밖에 안먹어봤어요
**섹시규옵 막콘 B구역 211번✨냐일 빕스에서 ㅂㅏㅂ먹어야지
**콘가는호수니●︿●****y0208 빕스 생겼단 얘기 봤어요 ㅋㅋㅋ 사람터지겠죠 ㅠㅠ ;;
**반동결] 비도(非到)****l_e 콘서트와서 빕스오는 패기 ㅋ
**리율비도언니랑 빕스왔어^^ ****s_jh

빕스 애슐리 올공에 할인 갈까 가자 님들 앞에 올공 연어 간다 Oh_Ryu__

From Twitter

**상아빕스!!..어 좀 그런가.?그럼... 부대찌개, 순대,곱창, 순댓국, 생선구이, 볶음밥 전문점, 미소라멘, 메드포갈릭, 나베, 파스타, 짱깨, 닭볶음탕, 안동 찜닭, 씬피자, 돈까스, 우동, 쌀국수....중에 하나 못 고르겠어
**림프골드****ryue2 빕스욬ㅋㅋㅋ혼자셀바털러갑니다
**어갈사람멘션부탁♥쫑푸치노****jd0514 나 여기 빕스!!
**반동결]햇ㄴㅣㅁ지금 빕스앞인ㄴ사람
**/급이벤내용은마음에제가 어딨는지 헷갈리시면 올림픽 안내센터 빕스와 제일 제면소 사이 맞은편에 캐리어펴고 폐인꼴로있는 사람입니당
**/급이벤내용은마음에****_o6o9 빕스와 제일제면소 앞에 폐인하나 있습니당
**가지향기_천향♥올공에 빕스가 있었.. 어. ??

빕스 애슐리 올공에 할인 갈까 가자 님들 앞에 올공 연어 간다 BY4BH

From Twitter

**라벨라ADVANCE🎈 현장 관련 공지는 오늘도 오픈 카톡으로 슝슝! 미니 배너 중 BLUE 버전은 장소로 찾아오시면 예쁘게 펼쳐져 있을 거에요 : 올림픽공원 내 빕스 앞 벤치에서 마자용을 찾아주세요!
**이벤트 중] 이성열 영업러 동플저 지금 빕스 앞임!
**댄이레 기다리는 효심덕⛄****8y 빕스
**열수니✌️****enbell_tree 우왕 진짜 빕스야...
**럽님이제일싫어 카나님****pt_69817 ****oh 빕스옆 제일제면소옆
**완내일 빕스 등촌점 가실 분ㅠㅠ
**피니트의 발닦개인 리블리✌올공 빕스에 사람 많나?

빕스 애슐리 올공에 할인 갈까 가자 님들 앞에 올공 연어 간다 bmm_chat

From Twitter

**신 커미션 연 리아아쌰ㅏ 나 오늘 빕스간다
**막B 40번분들 찾아요] 한녬아 내일 빕스나 갈까
**레****umi 빕스 혜자 인정합니다…
**Kasumi*fam[로리콘카스미]****eur9 어짜피 지금 에버랜드는 걍 입장 무료고 아웃백 대신 빕스 가면 휴가증 제시하면 40% 할인 있는지라...GS 할인은 국민도 있음.
**막콘 A구역의 이리얼❀뭐야 빕스 생겼어?
**럽님이제일싫어 카나님****nite28111 ****y_ho ****rin105 ****mswl0917 ****6111685 ****sj57 ****tle_07 지금 빕스옆 체력센터앞입니다 제가 사정이있어서 최대한 빨리와서 수령부탁드려요
**세상에마상에나] 이뇽****yday6_9 빕스

빕스 애슐리 올공에 할인 갈까 가자 님들 앞에 올공 연어 간다 ackbarix

From Twitter

**퀸♔****__Aa_0 먹을 수는 있는데 빕스는 못갈듯.. 밥은 괜찮아 ?
**appy샘day❤쿠폰을 이만큼이나 주면 머하나.. 쓰질못해..빕스를 가야겟어
**홍영빕스, 환경의 달 맞아 '녹색소비 캠페인' 앞장
**ㅇㄷㅎ✨ㅎㄹ 올공 빕스생겨꾸나...
**럽님이제일싫어 카나님****nite28111 ****y_ho ****rin105 ****mswl0917 ****6111685 ****sj57 ****tle_07 10시 30분부터 12시까지 수령하러 제일제면소, 빕스쪽으로 와주시면됩니다 회색코트예요
**밥****_dana813 기억에서....삭제된....빕스........
**댕♤...? 내기억상으로는 올공에 빕스가없었는데?!?!?! 그새 생긴건가

빕스 애슐리 올공에 할인 갈까 가자 님들 앞에 올공 연어 간다 NYEM_0324

From Twitter

**OHAN****ozzi 생각보다 노원구분들이 많으시군여ㅋㅋ!!! 빕스할인하나바욧
**ェリン☆링빌려서 김저어랑 신용재 스파링한번뜨게해보고싶다 이긴놈 빕스사줌ㅋㅋ
**응해요....레옹...****k 빕스가쟈~~~!****
**랑해요... 래옹...****s__ 헤헦.... 빕스... 빕스가야해....
**화초몽☜****A_23 오빠들도보고 빕스에서 갑질도하고
**밥엥 올공에 빕스가 있었나...? 없었지...?
**향저격올공에 빕스가 생겼...???!

빕스 애슐리 올공에 할인 갈까 가자 님들 앞에 올공 연어 간다 LEGACY_JML

From Twitter

**A 정잉ㅇㅕ뭐야 올공에 빕스생김,
**첫콘40구역] 지밀ㅣ빕스
**목일사전모금 현장모금 빕스앞으로 장소변경합니다~!
**2님들 빕스가 어디있는거....?????
**을꽃❗장소 빕스 앞입니다~❗
**온힐조****ddong0609 요거 건너면 빕스지렁
**완서울에서 제일 좋은 빕스가 어느점일까!

빕스 애슐리 올공에 할인 갈까 가자 님들 앞에 올공 연어 간다 vxxvqp

From Twitter

**완****mine9 언니 빕스가자 빕스!!!
**섯춤디큐브....거제....빕스....맛있습니다......창원 죠또 맛업써...!!!!
**섯춤오늘 거제가면 빕스간다 오호호호아히히ㅣ히ㅣ
**BEL오늘은 양꼬치 먹고 내일은 빕스 간다 23일은 친구 생일이고... 먹고 또 먹고 또 먹고 또 먹을 예정
**花오늘 엄마랑 빕스갈거야
**진홍 뒤 푸하빕스 소고기 알레르기가 있지만 가볍게 무시하고 먹었다.
**잠수]반짝애****024 그렇겠지..! 너무 어렵다..ㅠㅠㅋㅋㅋㅋ아니 솔직히 19살이라고 말해야하는것도 웃김..빕스는 올해 몇살일까요?! 나랑 동갑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빕스 애슐리 올공에 할인 갈까 가자 님들 앞에 올공 연어 간다 if_tsnow

From Twitter

**아미친;;;;;아 ....가지안심.................가장 빠른시일안에 빕스간다면 이번엔 넘버원말고 가지안심....가지안심이다...!
**도보****er_0309 아웃백은 시켜먹을수잇고 빕스는 뷔페에오
******zad 가까운...빕스 점포가 있을거에요 ㅋㅋㅋ!!! 저도 집근처에 빕스있어서 걍 알바를 빨리 구해야한다는 생각에 그냥 들어갔는데 2년반을 썩을줄은 몰랐어욬ㅋㅋㅋ 올해8월되면 3년차넼ㅋㅋ
******zad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빕스에서 일합시다 우리
**부라이프! 레몬님☆****ne 우에엥...슬님찾아가면 빕스할인이...8ㅁ8
**도보****er_0309 왜여 완전 긔여운데~!! 빇 아니 빕스가 조아여 아님녀 아웃백이 저아여?
** 원 ●_●****som_wh 미친 빕스먹고싶게.....

빕스 애슐리 올공에 할인 갈까 가자 님들 앞에 올공 연어 간다 Q_rincess

From Twitter

**령****ne 헉 빕스 할인..!
**달은 붐바스틱****sungjonga 지금나오라구~🏃🏃🏃🏄 산넘고 바다넘어 빕스가는길
**아 탐라 지인들 데리고 빕스 가고싶다 ...살아있는 할인카든데 나....ㅋㅋㅋㅋㅋㅋ
**니 RT 다가오는 웬디 생일 기념 빕스 1인 세트 립아이스테이크+샐러드바+에이드 무나합니다. 트친 한정X 레드벨벳 사랑해주시는 분들 한정 마감은 2월 21일 오후 8시 1분 팔로하지 마세요ㅅㅁㅅ
**달은 붐바스틱지금 빕스 폭립 쪽쪽ㅈ빨고싶음이다
******ruke 음....맞아...빕스 할인돼요.....전국매장 35프로 되는데 ...이게 진짜 쓸만해서 ㅋㅋㅋㅋㅋㅋ빕스일하고나서 진짜 많이 갔어요 ㅋㅋㅋ메인도 빠짐없이 시키고 ..그렇게 해도 7만원 돈 4만원 후반으로 나와서 ...매력적이야..
**이벤****ne 아 빕스에서 일하시는구나..!! 거기 일하면 막 직원혜택도 있고 그럴텐데 좋겠어요. 빕스 존좋인데...♡ 하앍

빕스 애슐리 올공에 할인 갈까 가자 님들 앞에 올공 연어 간다 Han_Dol__0702

From Twitter

**정****eung1004 ****_cy_ ㅁㅊㅋㅋㅋ내일이셐ㅋ??? 빕스엔 스테이크 잊지말것..!
******ruke ㄴ ㅋㅋㅋㅋ알바안하신다고 쓰레기는 아니죸ㅋㅋ.ㅋ..ㅋ....전 다만...제가 일을 안하면 그만큼 쓸돈이 없다는걸 알기때문에 ㅋㅋ슬슬 빕스그만두고 다른알바 구할까 싶기도 해요 ㅋㅋㅋ
**제 곧 용서받을 귱^^ㅌㅋㅋㅌㅌㅌㅌ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님도걍 빕스앞ㅌㅌㅌ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벨라림 졸웃겨 ㅋ ㅋㅋ ㅋㅋ ㅋ ㅋ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달은 붐바스틱****er_yeol_ 올공에 빕스있음
**달은 붐바스틱지금 빕스가 죠낸 먹고싶읍니다 ****er_yeol_
**달은 붐바스틱헉 올공에 빕스있나봐
**라벨라****stage 님도 걍 빕스 앞에서 하세요

빕스 애슐리 올공에 할인 갈까 가자 님들 앞에 올공 연어 간다 l_misty

From Twitter

** 버 섯~빕스~
**아****mae99 쇼케하는날 빕스갑니다 허헝서
**Q낼은 쇼콜ㄹㅏ이브갔다가 동생이랑 빕스갈것이당
******inal_joo 림쟝이 생일파티 초대하는데...갈래...?는 빕스 가기로했는데 본인의 초대가 있아서~~월욜 시간되십니가
**나빕스 시크릿 할인쿠폰 저두 있는데
**보틀선입금진행중]헤이미쉬****uga23 헐 아뇨 우리 빕스님도 이뻐요!!!!
**멘튓️]KENDY💘컴백을 앞두고... 그동안 언팔 없이 기다려주신 분들께 감사한 마음으로 여는 시크릿 이벵✨ 💖선물:빕스시크릿할인쿠폰 ✔️저를 팔로한 분만 ✔️RT+멘션으로노래한곡추천! ✔️맘에드는 노래를 알려주신 5분께

빕스 애슐리 올공에 할인 갈까 가자 님들 앞에 올공 연어 간다 Pure_Ariel

From Twitter

**보틀선입금진행중]헤이미쉬****uga23 헐 빕스님 오ㅑ케 오랜만인거같죠 !!!! 우리 빕스님도 이쁘신데 💗
**나 빕스 초6때가고 안감
**림프골드가볍게 일어나서 빕스갈래.
**세친구만있으면 애슐리나 빕스같은곳가고싶당
** 염색소취 홒아까 빕스에서 배터지게 먹었는데 지금 이 시간 되니까 또 배고파. 자동인가봐ㅠ 컵라면 있는걸 먹을까 말까 고민한다.
**섬****kkjh 헉ㄱ... 안듀ㅐ... 나... 그럼... 확 아웃백 가자고 해버린다? 빕스 가자고 해버린다?
**동이****59174 학교 근처에 있는거라곤 빕스와 이마트에 있는 맥도날드 뿐...

빕스 애슐리 올공에 할인 갈까 가자 님들 앞에 올공 연어 간다 Noho_ki

From Twitter

**쯔일요일에 빕스갈래?
**쯔진심 빕스가고싶다
**기의 카프카****yi12 하 언니 나중에 나랑 빕스가자 내가 살께 진짜 이마짚 감당할수없는 여자라니꽈...
**톤****nErang 빕스 일욜부터화욜에35할인해용
**세미빕쓰에서 나이런데처음와바어떡행ㅠ 거리는 더부룩과 효진이가 너무 웃겼다 내가 무슨 빕스 전문가가 된것같았다 그들은 심지어 들어가 앉아서는 샐러드바를 시켜야 하냐면서 자리에 계속 앉아있었다.. 그래서 괜히 나도 불안해져서 앉음 바보들의행진
**이루나루 팝시다 여러분」****un9240 ****e 뇨호호 미개한 지갑둥이 이예야 어서 가자꾸나 빕스로 향하는 발걸음
**OIR일요일에는 빕스에서 모임 있는데 거기를 갈까 아님 당신을 만나러 갈까. 그러니까 보고 싶다고 말해줘.

빕스 애슐리 올공에 할인 갈까 가자 님들 앞에 올공 연어 간다 nubuggue

From Twitter

**콰 이로쨔마****340 먼저만든사람한테 빕스
**원산모태섹시차치댐엔****cecream 요즘 양념갈비냄새가 글케 좋더라고~~ㅋ 스테이크도 좋아! 얌스톤 먹으러 빕스 가야겠다.
**ellyfish****lulilu_S2 나와 빕스를 갑시다
**고해라 김하라/ハラ허억 빕스가 가고 싶다
**수의조립녀2016.02.04 윌님 방문기념 반포빕스가서 기념으로 식사♥ 그분은 안계시지만 관광객 모드로 ㅋㅋㅋ 맛있게 먹고 ㅠㅠ 형수의 왼쪽가슴을 느껴본다 ㅠㅠ ㅋㅋ #반포빕스 #관광객모드 #덕후관광 #케이윌
**수의조립녀윌님과 형나잇분들 식사하셨다던 반포빕스가서 밥먹고 왔어요 ㅠㅠ 그분은 안계시지만 기념으로 ㅠㅠ 아 슬프다 #케이윌 #형나잇 #반포빕스
**섹시규옵 막콘 B구역 211번✨올 빕스생겼네 빕스갈까

빕스 애슐리 올공에 할인 갈까 가자 님들 앞에 올공 연어 간다 Jell__O5

From Twitter

**라쨩올공 앞 빕스에서 마자용을 찾아달래용~! >▽<
**ugarbirdie****BHG ****salt 거바라 내가 빕스저녁 자살이랫지; 런치+학생할인이니가 그나마 간다고한거란다..
**ㅈ****in0827 빕스는 어디여ㅋㅋㅋㅋㅋㅋ알았오 일찍가있어야겠넴
**찬빕스보다 엉생가고싶다 ㅜ 엉생은 왜 직빵버스가 없는것이야..?
**블리소매****omS2 빕스 조아!🍰🍨근데 막상가면 난 몇접시 못먹는다눈..
**찌맘 훈누리****xxco 노리 빕스이벵하며는 더 힘들어질텐데 어뜨캐.......?ㅜㅜㅜㅜㅜㅜ힘들면 나한테와서 찡찡대......다받아줄겡여8ㅁ8😤😤
**나헉진쟈돈엊다 지금삼마언잇는데 낼 또영화보고밥먹구 낼모랜어찌될지모르고 화요일오티 수요일놀지도모름 금요일 빕스갓다가 카페.....

빕스 애슐리 올공에 할인 갈까 가자 님들 앞에 올공 연어 간다 Noho_ki

From Twitter

**모주형이랑 빕스있으면서 저번에 빕스갔는데 고객이 생일이라고 탬버린치면서 축하송부르는거보고 빕스알바는 안하기로 결심했어 이랬는데 뒤에서 알바분들이 탬버린치면서 흥겨운 생일송을 부르기 시작했다
** 찬 캐 럿올공빕스 존나 별로라고들었는데 진짜별론가오?
** 미세나 ✨빕스 가고 싶다고 했는데 엄마가 또 보러가냐고 묻는다... 빅스 아니고 빕스.... 빕스........ 😂
**나어제 빕스에서 먹었던 것들 일부분.... 정말 극히...일부분들.... 아 근데 자주가던 지점 빕스였는데 어케 갈 때마다 음식 가지수가 줄어드냐... 토마토카프리제 없어서 개당황함.....내 생모짜렐라치즈ㅠㅠ
**라점 불났으니까 부채질 하지마ㅎ****gVin ****cialmap6 힣히히 빕스왔쪙 완전 많이 먹을꺼얌히히
**잘큐땡큐****rpan_xoxo 전 그저... 위너를 보았을 뿐........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빕스 갔다가.... ㅎㅅㅎ...
**트****BHG 혼자 가쏘? 요새 빕스 별로란 소리 많더라 드럽게 비싸궁....담에 애슐리 같이 가줌;

빕스 애슐리 올공에 할인 갈까 가자 님들 앞에 올공 연어 간다 kanna0513

From Twitter

**M어제 빕스에서 5접시를 먹고 왔는데... 이제서야 더 못먹은게 후회되고....... 자꾸 생각나 치케 티라미수 피자 감튀 치킨.........
**enius Soulchild💛 포토카드 이벤트! 💛 🌏장소: 빕스 앞 🕐시간: 20일   14:00~15:00          21일 12:00~13:00 그때 만나요~! 😌😎
**열수니✌️****enbell_tree 그게 현명하지 진짜 빕스가 생겼다니 말도 안돼 우리가 안간 사이에..
**셀****1104 콜 빕스 가자
**막콘 C구역] 달이근데 올공에 빕스가 있어여....?
**흐!****yne96 물바다가 되어 있었고..... 어린 롤흐는 겁에 질려 뛰쳐나갔다... 이후 이 화장실이 어떻게 되었는지는 빕스 직원만 알겠지..... 죄송합니다..
**흐!빕스에 오니 어린 롤흐가 생각난다.... 비데를 처음 접한 어린 롤흐는 변기에 버튼이 있자 매우 신기해하며 큰 버튼을 눌렀다. 그러자 갑자기 물이 세차기 나오기 시작했고 변기 앞에 있던 로르는 급히 피하고 변기 뚜껑을 닫았다. 하지만 이미 화장실은

빕스 애슐리 올공에 할인 갈까 가자 님들 앞에 올공 연어 간다 bellabella_you

From Twitter

**BaeGGom****swkhh 빕스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15 입대한다, 로교****u774 그럼 빕스사줭
**라 언텔계아씨 나는 언니가 절전으로 전철이 안간다고 해서 걱정했더니. 빕스인가 에슐리인가 가서 저녁먹고있어
**.15 입대한다, 로교****u774 공익은 빕스할인댐?
**uster@YP이수서 딱지 좀 치다가 저녁은 커누형이 사주는 빕스 먹으러감.
**구냠냉! ( ˘ω˘ )****nyork 오.. 빕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술빕스에선 핫타이누들이 최고다 이거 한트럭 먹어도 배 안부를거 같구 뭘 먹어두 리후레시 시켜준다

빕스 애슐리 올공에 할인 갈까 가자 님들 앞에 올공 연어 간다 kwillimmigrant

From Twitter

**에서도본적없던빕스우리지역에새로하나더생겼는데새로생긴곳이더넓고가지수많고좋아서요새가면거기만감.오늘도내빕스메이트랑조지고와서기분조음. 먹는거가사랑이자나요
**핰빕스충들은 언제끝나
**효진****lzoo 빕스 샐러드바
**owy genojog****_N 맛집이라... 빕스가면되낰
**위업글 하는 키무닿배고프고 심심해서 빕스옴
**미션하는 우니****rrrrrr 우왕 빕스 ㅠㅠ 맛나게먹었어?ㅎㅎ
**구 막시모프아빕스 ..3만원이나내고먹는건데....

빕스 애슐리 올공에 할인 갈까 가자 님들 앞에 올공 연어 간다 INFI_0312

From Twitter

**핰빕스레이드 하는애들 파오후중이냐
**리 현빕스 그 뭐냐 빕스 꿍꼬똔가 아닝가 가위바위본가 머 하는 거 잇자나 그거 뭐더라,,?
**아아 여긴 내 틘구 TE미!****ioN_ 애아빠가 더 좋아하는거 아닙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건이는 그냥 아웃백이나 빕스가 나은 것 같은데...하고 여전히 불만인데 서현이는 아냐 돈낭비 하지말고 맥날로 하자고 아홉개째 우걱우걱우걱
**수정****dol_lui 방금 비거울형이 친거임 응 빕스 좋겠다 맛있겠다ㅏㅏㅏㅏ
**기****hk 담부터 빕스 좋다고하는 분은 경계하새여..ㅠㅠㅠ졸업식 잘하셔ㅓㅆ어여 ????? 축하드려여!!!
**ㅅ빕스알바해도 빕스머글수있나...??
**기****hk 빕스 맛없저..ㅠ

빕스 애슐리 올공에 할인 갈까 가자 님들 앞에 올공 연어 간다 10duckyeol

From Twitter

**린****yne96 빕스 먹을거잖아 빼애애앢
**ㅓ부****1012 저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지역 빕스도 없구.....
**사비를 기억하는 자몽****gok 이상하게 빕스를 안가봤네.. 왜지..?
**사비를 기억하는 자몽****gok 빕스 안가봤어요,,
**ㅓ부****1012 빕스가쉴?
**9금날이 생일이었던 쪽빛배고파...그치만 엄마가 빕스가자고 했어...
**구가위험행 하디웨니****u__kkael 알바계의 해병대라 불리는 빕스요!!

빕스 애슐리 올공에 할인 갈까 가자 님들 앞에 올공 연어 간다 bellabella_sj

From Twitter

**hoir_moi빕스에 왔다.
**희올공에 빕스생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ㄹ
**eva - 행복한 포니친구랑 빕스 가서 아이스크림 가게 앞에서 아이스크림유스크림깁미댓깁미댓아이스크림~ 이러고 있었다
** Nal****hpark ****a_buck 빕스를 침착하게 엎는다/넘
**캐 최고...월하비 결혼해(비월흑묘****_BU 전 빕스!! \ ㅁ /
**ㄹ님들 빕스랑 아웃백중에 어디가 더마싰어오....
**동빅동쟠사랑해]웰ㄹ치****a_buck 껄껄 빕스 쿨타임이 된 것이다!! 뭔

빕스 애슐리 올공에 할인 갈까 가자 님들 앞에 올공 연어 간다 Riyul_e

From Twitter

**동빅동쟠사랑해]웰ㄹ치****a_buck 이~~~~~따 집가면 찾아봐야징 빕스를 뒤진다
**세미빕스 존나 밀릴거같음
**든빕스 가고시퍼어ㅏ
** 준홍 우****un_0628 빕스평일에싸게먹을수있는데ㅠㅠ
**뱅롱]트위터망하면안되는데ㅠ맛있는 뷔페를 먹으려면 코엑스에 있는 비즈바즈 뭐 이런데에서 먹어야지 애슐리나 빕스에서 맛을 기대하기에는.....
**앙카@ビアンカ아 빕스도 지점편차가 좀 있구나 다행히도 제가 자주갔던 곳은 꽤 잘 해서.. 평일낮에도 손님이 북적대는 무서운 곳이었습니다.. 학생단체손님이 오면 가라아게가 마구 털림
**뱅롱]트위터망하면안되는데ㅠ내 안의 개노답 삼형제 빕스 근데 얜 아마도 뫄뫄점 한정 아웃백 애슐리 2만원 제외

빕스 애슐리 올공에 할인 갈까 가자 님들 앞에 올공 연어 간다 gorong0131

From Twitter

**뱅롱]트위터망하면안되는데ㅠ빕스도 지점 편차 심하다던데 내가 사는 동네에 있던 빕스는 9900원 애슐리급이었다 으엑
**앙카@ビアンカ빕스 지금도 뭐 대학생 할인 이런거 막 하지 않으려나?? 난 항상 가면 티라미수 퍼먹었느데
** 이루 ღ아 빕스가고싶다 스테잌 먹고싶다
**ardenia✨포토카드 나눔✨ 🌸20일: 2시~ 🌸21일: 12시~ 빕스앞에 받으러 오세요🙈 🌸20th: 2pm~ 🌸21st: noon~ Come see me in front of VIPS🙈
**버꾸집간드아 빕스 오늘 유독 너무 사람많아서 힘들었... 피곤
**얼충 DM오늘의 극혐 : 준영이가 빕스에서 릭별하고 똑같이 생겼는데 얼굴이 깨끗한놈 봤대
**d hoc****A_D_982736 빕스가 어딨음?

빕스 애슐리 올공에 할인 갈까 가자 님들 앞에 올공 연어 간다 096_ley

From Twitter

**호/코노빕스 뽕뽑기 "망고빙수"
**본집으로 가고싶은 제루상노루콩님이랑빕스~~~~~
**순돋빕스 털고 노래방왔쟝
**호/코노예진 빕스알바 :이제4시딱되면 연어샐러드가 연어로바뀔거야 애들:오... ~4시됨~ 연어가칼같이놓임 뉴접시가지러온혜지랑나:오 헐 진짜다
**얼충 DM오늘 나의 개쩌는 빕스성과를 봐라
**민/수강신청빕스에서 로찌님을 기다리고 있다
**아٩(●'▿'●)۶****jang_19 글애!!!!!!!!!!!! 뻘떡 조조조아 빕스댜!!빕ㅂ스!!!!!맛있는거 먹는다!!!!

빕스 애슐리 올공에 할인 갈까 가자 님들 앞에 올공 연어 간다 bellabella_sj

From Twitter

**빕스가 세일한다길래 친구들이랑 가기러 했따
**아٩(●'▿'●)۶****jang_19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살암앜ㅋㅋㅋㅋ 내가 아는곳은 홍대빕스와...ㅂㄱ이다... 멍댕
**아٩(●'▿'●)۶****jang_19 짱신ㄴ난ㄴ다!!!!무려빕ㅂ수댜!!!!! ㅂㄱ쪽에있는 빕스갈ㄹ래? 아님 다른데갈가???
**아٩(●'▿'●)۶****jang_19 글애!!! 가쟈 빕스!!!데학ㄱ생 할ㄹ인********
**인기빕스버거의 콜라만 먹고싶다
**버꾸ㅋㅋㄱㅋㄱㄱㄱㅋㅋㅋㅋ친구들이랑 빕스왔는데 근처에 학교졸업식있었는지 사람 개짱많아서 음식이 없다 샐바음식담아온게 이것뿐이라니 자존심상함
**무차오늘 빕스갔다 맛있었다 배부르다

빕스 애슐리 올공에 할인 갈까 가자 님들 앞에 올공 연어 간다 jeonjugram

From Twitter

**호/코노빕스 1회차!
**잉여잉여]루이☆/Lui☆****f1124 흐헤헤헿 빕스 너무 오랜만에 온다는것.....!!
**브 \(배고프다)/토요일에 애사페 가고 일요일에 외사촌결혼식 월요일에 친구랑 빕스랑 타코야끼 먹으러... 나에게 시련을 주는ㅋㅋㅋㅋㅋㅋ
**잉여잉여]루이☆/Lui☆빕스!!!!!!! 간다!!!!!!!! 비이ㅣ이이잉입스!!!!!
**사사✃친구가 빕스가서 하고싶다는걸 그려봄..
**모하는 아리엘빕스 :3:3:3
**2월부코일니코마각]돼지*아인슈타이늄****t_Oikawa 옙! 오늘 빕스 갔었어요! 카와씨 말대로 적당히 먹고 왔습미다 헤헤 점심 잘 챙겨 드셨어요?

빕스 애슐리 올공에 할인 갈까 가자 님들 앞에 올공 연어 간다 shdussk5110

From Twitter

**스티빕스 왔다!!!
**얼충 DM빕스왔다/~!!!!! With ****sty ****013 ****_Ariel
**ゼンタ@ツッキー****O_SP 빕스같은 경우는 한사람때문에 테이블 하나가 차지되기 때문..
**키노 [방학이다!!] [삶=하드]혼자서라도 써야 하나 싶었는데 아싸는 빕스도 가지 말라는거냐
**빠****yr_to_ 와아아아!!! 제로콜라!!!! 제일 좋아하는 거!!! 예ㅔ!!!!!! 훔님은여?! 에슐리?! 빕스?!
**치빕스... 35% 할인쿠폰...




빕스

빕스 애슐리 올공에 할인 갈까 가자 님들 앞에 올공 연어 간다 uandi_wh

빕스 애슐리 올공에 할인 갈까 가자 님들 앞에 올공 연어 간다 Aplus_jh

빕스 애슐리 올공에 할인 갈까 가자 님들 앞에 올공 연어 간다 SAM1013_

빕스 애슐리 올공에 할인 갈까 가자 님들 앞에 올공 연어 간다 treeday28

빕스 애슐리 올공에 할인 갈까 가자 님들 앞에 올공 연어 간다 fallflowers0903

빕스 애슐리 올공에 할인 갈까 가자 님들 앞에 올공 연어 간다 d_pp312

빕스 애슐리 올공에 할인 갈까 가자 님들 앞에 올공 연어 간다 wannyjoajoa

빕스 애슐리 올공에 할인 갈까 가자 님들 앞에 올공 연어 간다 KENDY_m0406

빕스 애슐리 올공에 할인 갈까 가자 님들 앞에 올공 연어 간다 kwillimmigrant

빕스 애슐리 올공에 할인 갈까 가자 님들 앞에 올공 연어 간다 GeniusSoulchild

빕스 애슐리 올공에 할인 갈까 가자 님들 앞에 올공 연어 간다 kim_dack_

빕스 애슐리 올공에 할인 갈까 가자 님들 앞에 올공 연어 간다 choirmoi

빕스 애슐리 올공에 할인 갈까 가자 님들 앞에 올공 연어 간다 gardenia0419

빕스 애슐리 올공에 할인 갈까 가자 님들 앞에 올공 연어 간다 DM_UV

빕스 애슐리 올공에 할인 갈까 가자 님들 앞에 올공 연어 간다 sol_2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