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사월 내딸 도지원 드라마 백진희 복귀 입원 공식입장 오월이 배우 엄마

Posted by 마리쉐
2016. 2. 20. 13:23 ALL

**칰혹시 지금 도는 틧터때문에 저를 팔로우 하신분들 중에 갓세븐팬이 아니시라면 언팔하시는게 편합니다 갓세븐얘기 주로하고 씹치패는 얘기는 막 엄청마니 안해요..... 글고 주말에 금사월때문에 폭트합니다....
**ab (✿◖◡​◗)오월이 이야기만 보고 싶다 ㅋㅋㅋㅋㅋ 금사월 이상해 ㅋㅋㅋㅋㅋ
**ab (✿◖◡​◗)금사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고 나왔는데 미쳤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득예 대신 사월이를 회장으로 밀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ujin영업당해서 보게 된 고구마답답 막장드라마 금사월.... 친구 오월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 회 안남았다 빤낭 해결 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딸.금사월
**수진♣금사월 PPL 너무 노골적이다 ㅋㅋㅋㅋ
**최애가 참 맑네요 RONHAE❁아나 오늘도내딸금사월하는데 존나 열받아서 못보겠음

금사월 내딸 도지원 드라마 백진희 복귀 입원 공식입장 오월이 배우 엄마 will_ent

From Twitter

**최애가 참 맑네요 RONHAE❁아오...내딸금사월 재방송 보는데 개빡침
**내 딸 금1사1월 인생 지뢰 드라마.. 진짜 꼴보기싫음ㅋㅌㅋㅋㅋ이런 텁텁한 드라마 진짜 갈아버리고싶다.. 금사월 하는날이면 문 꼭닫고 노래듣고있다ㅎㅂㅎ 짱싫어.. #지뢰에_대해_솔직하게_얘기해본다
**양격하게자고싶다...10시에일어날수있겟지? 오늘은 금사월만보고 바로잘거야진지ㅏ진짜진짜로...하....무려내일이팬밑인데일찍자야지
**난 개다 월월 내딸 금사월월 이번달은 2월월
**ㄹㅅ****nggi9 2222...진짜ㅋㅋㅋㅋㅋㅋ고구마 매번먹늣 그래도 다른 배우 ??? 분이 좀 사이다라서 특히 계상님ㅜㅜㅜㅜㅜㅜㅜㅜ 배역이름기억이... ㅋㅋㅋㅋㅋㅋㅋ오늘또 금사월볼생각에 괜히 들뜨네요 캬캬
**ㄹㅅ****nggi9 금사월은 중간중간빼먹어도 이해가되는.....기가막힌..드라마....ㅋㅋㅋㅋ저도금사월 짱좋아해요ㅎ🙈🙈
**채금사월엔 아직까지 붙어있다니 미친 것....ㅠㅠ

**파금사월 재방 봤는데 여전히 빡도는 전개군
**토마토♒****occ 그래도 최소한 재미는 있으니까ㅋㅋㅋㅋㅋ그럼 금사월로 할게요
**름ᴰᴿᴱᴬᴹ탐라보면 유행하는 티비 프로그램이 보인다 내딸금사월? -> 응팔 -> 시그널 -> 프로듀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티비 안봐도 다 알수이찌 문명에 뒤쳐지지 않아찌!
**o고기****sianthus 저 오마니가 금사월 재방부득부득우기시며 보시는 바람에 본방놓쳐서 재방보려고 시그널보구있었어여ㅜㅜㅜㅜㅠㅠ
**긴 홈즈****5FIYYeiuz7k 사실 감독님은 계속 배우님이랑 계속 드라마 하시던 분이에요! ㅋㅋㅋㅋ 장영실에서 캐릭터가 너무 잘 만들어져서 좋네요 ㅠㅠ 금사월 빨리 끝났으면 좋겠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답답해 미치겠네여...
**북이****themuzik 헐저이글보고너무공감해서 남겨요 진짜 장영실제작자관련분들모두감사드려요 우리배우님알게해주신분들이잖아요ㅠ정말 금사월아니였으면 예언하는데 시청률1위였을거예요ㅠ 많은사람들이 장영실보셨으면 좋을거같아용..'^'
**긴 홈즈근데 뭐 이게 가능했던 것도 다른 캐릭터들은 유난히 좀 건드리기 힘들기도 한 것 같고 천은 비교적 자유롭다고 해야할지 어떨지 암튼 천이캐릭터는 대박이라는 거... 금사월만 아니면 ㅠㅠ 금사월만 아니면 장영실이 좀 더 주목받았을 텐데 안타까움 ㅠㅠㅠㅠ

금사월 내딸 도지원 드라마 백진희 복귀 입원 공식입장 오월이 배우 엄마 will_ent

From Twitter

**닥난 본방으로 보는건 금사월밖에 없어... 리모컨은 엄마꺼거든
**어네악어****pse216728 싫어!!!금사월보다 더 흥미로운 얘기가 있단 말야!!!!!!!!!
**주•장영실보고있슴메****acci 그렇군여... 근데 장영실 할 때 다른 거 안 보니 금사월이라든가..........?
**언텔 스포/차라프리] 김벨즈머더라 내딸 금사월이였나 거기서 그냥 채널 돌리다 본건데 금사월, 날 선택해줘서 고마워 그윽 이러고 불 끄는데ㅎ ㅎ ㅎ ㅎ^^ 잘해봐...! 도른
**랑해오늘은 금사월 하는날이군..
**eonhee Lee금사월 예고보고 빡침 아니 미친 금사월은 엄마빼고 모든사람한테 나이스야 뭐야 아주 엄마자리 뺏고 엄마가 시러하는 짓은 다하고 솔직히 인생강요하는거라 싫다고 하는 건 이해되는데 그럼 그냥 아무짓도 안했으면 대표이사 어이탱
**새미로니엘****on_b 난 티비를 잘안보는 ! >금사월만봄

**현****hee_ 핫 나는 애슐리w딸기축제를 즐긴후 바리스타학원 등록하고 화장품 구경하고 노래방을 갔다가 저녁먹고 집에 와서 시간되면 금사월을 볼것이야! ㅋㅋㅋㅋㅋㅋㅋ 내일 9시 반에 일어나야되서 먼저 잡니다ㅠㅠㅠㅠㅠㅠㅠ잘자여 혤꾸쨩💕
**미금사월 보면서 열 받는데 자꾸 보게 돼...
**반동결] 쉿그녀는 예뻤다와 응답하라 1988과 내딸 금사월에 이어 나를 단단히 왕따 시키는 프로듀스 원오원,, 무슨 일인데요,,
**는겨울****twt 내 딸 금사월에 나오는 혜상이 언니 닮았어요...
**다현****twt 내딸금사월에 그..주세훈 오월이오빠 도상우👍 근데 꾹이오빠가 훨씬잘생김♡♡♡♡♡♡아기가타
**셀****nim 내딸 금사월?
**지금사월ㅋㅌㅋㅋ재방송ㅋㅌㅋ 틀자마자 끝ㅌ났엌ㅌㅋㅋㅋ

금사월 내딸 도지원 드라마 백진희 복귀 입원 공식입장 오월이 배우 엄마 actor_jiyoung

From Twitter

**노나 내일 홧병 금사월 안 볼란다
**라의 도배장인 찡찡돌리****ng_ll 스톡홀름 증후군이래ㅋㅋㅋㅋ 내딸 금사월 요런거 보면서 푸딩 떠먹여줄 것 같아요. 막장이라고 욕하면서도 계속계속 보구... 나가고 싶다고 하면 불안해하면서도 산책마냥 데리고 나갈듯.
**워리 ヾ( ´¬`)ノ ♬****nite6914 엄마가 거실에서 금사월봐......본거또보는거면서 안비켜저......금사월...ㅂㄷㅂㄷ....
**내 딸, 금사월] 공동유저계 사월 금사월 얼마 안 남았어요 ~ 부담 갖지 말고 아래 사진 참고 하시고, 관심 있는 분들 DM 문의 해주세요! 👉👈
**람그러고보니 금사월에 나오는 악녀 체크코트 나한테도 있는데
**⛅22월의 28일⛅☁****526 멘붕이,,,,,금사월을잊지않았구나,,,❤ 꽤감동이군,,,
**친정리함 메인틑봐주세오 국개똗도****ly1015 드라마는 내딸 금사월이 젠부

금사월 내딸 도지원 드라마 백진희 복귀 입원 공식입장 오월이 배우 엄마 newstown1

From Twitter

**ealmcn.방금 금사월 예고편을보니 단전 깊은곳에서부터 올라오는 딮빡침에 몸이 부들부들 떨리네.. 이쯤 되면 작가역량 문제아닌가 내딸이 저러면 호적 파고 연끊는다
**왜인지 바쁜]마카롱금사월 예고편 봤는데...내일 또...내 가슴을 들끓게하겠구나... 그래도 보게되는 궁금막장드라마...
**탬쇼케 안방 1열] 링루금사월 재방보는데 오월이? 걔 살아있는데 계솓 저렇게 죽어있다고 하거 재판하고 여차저차해서 해상이가 잘못했네 하고 끝나고 나 살았다 뿅 나오면 법적으로 문제되지 않나?
**늘은 분식과 연애하고싶은 피곤한새요즘 내가 미는 드라마 양대산맥임 금사월,꿀단지
**안더쿠니뮤금사월이나볼까
**안더쿠니뮤금사월은 졸라 아줌마 혼자서 다 박살내고다니던데
**역배우 김지영 공식팬카페 러브썸지영넘나 예쁜것💕 #아역 #배우 #김지영 #싸이더스hq #ihq #왔다장보리 #비단이 #내딸금사월 #금사월 #임미랑 #미랑이 #세번결혼하는여자 #슬기 #귀요미 #양갈래 #앞머리 #행복 #하루 #일상 #러브썸지영

금사월 내딸 도지원 드라마 백진희 복귀 입원 공식입장 오월이 배우 엄마 mtnnews

From Twitter

**깜개] 아니무스 2/9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사월 결말 예상 글 봤는데 너무 그럴싸해서 할말이 없땈ㅋㅋ
**r고r금사월 보는데 오혜상 진짜 쓰레기다
**enny Jin kim 예쁜아이들백진희 연기 인생에서 금사월이 최악이 될 것 같다 ㅠㅠ 그래도 트앵땐 그렇게까지 민폐 아니였는데 ㅠㅠ
**올콘]ㅍㄱㄴ 분홍리본찾기아 금사월 하필 이번쥬 마지막잼...? 쿨하게 버려야게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향을 보면 짖는 굿럽요새 금사월 보는데 은근꿀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가가 고픈 크리스/クリス........내일 금사월 정말..발암을 또 일으켜서 봐야하나..?
**승빈님⚡️****forbean 아 님들아 천상의약속 보새오!!존나 평일엔 천상의약속 땜에 발암 주말엔 금사월 땜에 발암

금사월 내딸 도지원 드라마 백진희 복귀 입원 공식입장 오월이 배우 엄마 Harry0911

From Twitter

**승빈님⚡️****kyus428 존나 다 봄ㅋㅋㅋㅋㅋ 금사월 존나 딥빡
**이 。◕‿‿◕。금사월 작가 진심 이상한거같애
**원이내딸 금사월을 보는 날이 빨리 왔으면 아놔 진짜 멎춤 법왜이러니
**새어쩌다 <금사월>을 5분 정도 봤는데. 전체를 다 보고 평가하는 건 아니지만 정말 분노 머리채잡고 싸우고 골프채들고 싸우고 뺨 때리고 얼굴에 물 뿌리고 가 많았다. 주소비층인 한국의 중년여성들은 억눌린 삶에 대한 분노를 저기서 표출하는 걸까...
**a traviata박보검 외에도 송중기, 임주환, 차태현 등 훈남들이 대거 포진돼 있으며 '내딸 금사월'에서 악역으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손창민, '응팔' 장만옥 이민지 분 의 아버지로 깜짝 등장한 고창석도 소속돼 있다.
**2/27클램프카페] 진A:****so0_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가... 어제...인가 오늘 아침인가.... 금사월 리트윗을 해서...
**리즌****_dream 금사월ㅋㅋㅋㅋㅋㅋㅋㅋ 암보험광곸ㅋㅋㅋㅋㅋ

금사월 내딸 도지원 드라마 백진희 복귀 입원 공식입장 오월이 배우 엄마 starjn_news

From Twitter

**월부코日✧백량✧Baekryang****d1364 ㄹ으ㅜ응...내딸금사월.......................................................? 이거아님
**ugarless****ahomo 내딸 금사월 느낌...
**신나간 니지으아아아아 금사월 재방보는데에 강찬빈 뭐야아아!!!! 저자식뭐냐고!!! 으아악아악아아악
**러간 아주머/AJM....초대그리드로 프라그리는 진짜 황무지 개척 심정으로 영업도 했는데 금사월은 답이 없네요...😇 이 자본주의 사회에서 존잘님들께 커미션을 넣으며 행복을 찾겠습니다. 득예만후 조비만후 행쇼해라 내가 응원... 오열
**러간 아주머/AJM이쯤에서 되게 놀라운게 아무말 안하고 조용히 있을 때 팔로워가 900이 넘었는데 지금 금사월 얘기하니까 실시간으로 언팔이 늘고 있는 것이다. 그... 일부러 사람 없는 곳 가고 싶어서 이러는게 아닙니다. 아 진짜 강만후 나한테 무슨짓 했냐
**러간 아주머/AJM열심히 그림 그리는 사람이라 어필했으니까 마누도 툭... 이번달이면 종영하는 내 딸 금사월 와가무스메금사월/내딸암사월/내엄마신득예 보시고 저랑 등신얀데레 강만후 같이 좋아해주십쇼...
**슈/코란..... 아 금사월이 너무 답답해

금사월 내딸 도지원 드라마 백진희 복귀 입원 공식입장 오월이 배우 엄마 Dear_NamJoo

From Twitter

**합귀신 구댕댕내 동생은 이케맨 파티하는 드라마만 찾아보고 나는 꽃다발 드라마만 찾아본다 여러분 내 딸 금사월 보세요 꽃다발 파티임 중년 꽃다발 20대 꽃다발 렛츠 예쁜여자 예이
**2/27클램프카페] 진A:금사월 1회본다...
**결혼계약] 서나윤RT 내딸금사월 후속 결혼계약 한지훈의 첫 사랑이자 하프연주자 서나윤 김유리 분 ****abot_list ****dyA_collect
**ronside찬 빈 은 이 전쟁 에서 자신의 아버지와 함께 무엇입니까? 그것은 그렇게 할 수 있습니까? 득 예 , 당신은 최고입니다 ! 내 딸, 금사월 #MyDaughterGeumSaWol
**니내딸금사월 너무 재밋다..
**남금사월 개답답 득예랑 오월이빼고 다 디져야댐
**진****yuy3 ****33 금사월없어도살수있는대

금사월 내딸 도지원 드라마 백진희 복귀 입원 공식입장 오월이 배우 엄마 pathofsage

From Twitter

**진****yuy3 ****33 금사월사랑해겨론하자
**리스어제 저녁 먹으면서 티비보는데 엄마가 금사월을 틀어놔서 그걸 봄. 원래 금사월 아역 때 잠깐 보고 말아서 그 후에는 대강 내용만 들어서 아는데 사월ㄴ이 자기 친엄마한테 '복수를 끝냈을 때 가장 상처받는 건 당신이다'라고 말하는 거 보니 쌍욕이 나오더라
**브 (パブ)놀라운 점: 오민호와 금사월은 김순옥작가가 창작한 가상인물에 지나지 않은데도 불구하고, 작가가 의도치 않은 멍청한 호구짓+이기적인 위선 등 행동패턴이 똑같아서 실제 부녀가 아닌가 착각이 들 정도.
**만보여유열과 성을 다해 픽미 같은 노래를 부르고 춤추는 최유정이를 보고 있노라면 내 딸 금사월 같은 드라마에서 열연하면서 처절하게 재능 낭비하고 있는 배우들이 함께 떠올라 애잔해진다...
**짝징기°ㅁ°담주부턴 월-치인트, 탬 쇼케이스 화-치인트 수-태양의후예 목-태양의후예 금-뮤뱅,웃찾사 토-무도,금사월,쇼음중 일-금사월,인가,슈돌,코빅
**닝샤ㄹ일 때문에 내딸 금사월 같은 쓰레기 드라마를 봐야 된다니
**00****heory 만약 금사월이 신득예의 복수와는 별개로, 강만후 일가의 범죄와 악행을 모두 드러나게 하고 죗값을 치르게 한뒤에도 강찬빈을 사랑한다면 그림은 괜찮을수도 있을것이나 그러기엔 강찬빈도 너무 찌질이다.

금사월 내딸 도지원 드라마 백진희 복귀 입원 공식입장 오월이 배우 엄마 gurumjombi1

From Twitter

**00****heory 다만 금사월이 오류를 겪는 지점은, 자신의 어머니의 복수와는 별개로 자신의 시아버지가 될 강만후의 악행 자체가 시민으로서 받아들이기 힘든 범죄행위에 해당한다는 것을 인식했어야 한다는 거다.
**00금사월의 행동 자체가 이해가는 구석도 있다. 자식살해케이스에서와 같이 자식은 부모의 소유물로 간주되며, 금사월이 있는지도 몰랐던 어머니의 복수를 위해 그동안의 인생이 뒤집어지는 경험을 하게되는 것도 위와같은 케이스의 연장선에서 이해 가능하다.
**은주****a_t_ae 천상의 약속아니면 내딸 금사월이요!!천상의약속은 시작한지 얼마안됬는데 재밌어요!내딸금사월은 진짜 짱👍 막장이지만...ㄷ오시는분들 다 연기를 잘하셔셔💕 슬픈건 보고싶다 드라마가 갑이예요!♡
**미니(메인트윗)****wool651 마잨ㅋㅋㅋㅋㅋ금사월보다 더한듯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CARAT] 챙****inclear_88 와 갓!!!!!!! 울 엄마 저거 금사월 시작할 때 부터 해서 끝날 때 까지 계속하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엄마 20000점대...
**장비싼과자육깡루우ㅜ우우우웅 금사월은 엄마땜에보게된건디 가끔은 이 잘생긴 한남자때무네본다, , ,
**3코 히카 카페원더] 치인 뮴님****gememory 차라리 육룡이 나르샤랑 시그널을 보거라.. 진짜 금사월 막판갈수록 더 막장

금사월 내딸 도지원 드라마 백진희 복귀 입원 공식입장 오월이 배우 엄마 got77love77

From Twitter

**3코 히카 카페원더] 치인 뮴님****gememory 아 진짜 금사월 핵발암이야 ㅜ
**3코 히카 카페원더] 치인 뮴님진짜 이번주 일요일부터 하이큐랑 김전일 병행해야겠다 금사월 따위 던지겠다 사월이 개발암
**월****IT_Made ㅋㅋㅋㅋㅋㅋ주중 밤에 왠 금사월이냨ㅋㅋㅋㅋ 금사월 핵발암...
**⛅22월의 28일⛅☁****526 ㄷㅑ덜그렇게말하지,,,,,,금사월,,,,애칭으로불러도조앙...~
**붕이****i_11228 오 내딸금사월이 생각나는 이유는 뭘까 ...ㅎㅎㅎ헤장난이구 앞으루 소통많이할ㄱ께😊😊!!!!
**이즈뭔들헉 미닛메이드님 금사월 얘기하신거 드라마 금사월인가..
**닛메이드금사월이새끼 정신머리가 어떻게생겨먹은거야

금사월 내딸 도지원 드라마 백진희 복귀 입원 공식입장 오월이 배우 엄마 Gooong__

From Twitter

**니금사월 저번주 일욜꺼 보는데 ㅎㅏ... 진짜 여주가 이렇게 꼴보기 싫은 드라마 첨이고요??? 득예아줌마 넘 불쌍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금사월 쟤는 대체 하는게 뭐야.. 무슨일이든 누구에게든 오지랖 쩔면서 왜 득예아줌마한테만 저러냐곸ㅋㅋㅋㅋㅋㄱ
** 뷔 맘 떼 ❁****pdms26 ㄴ... 안되 😭 금사월 친구들 많이 보더라! 재밌어?
**이♡ㅅ♡금사월 존나 개답답 오월이 아부지 사이다
**타리사담곈데들렸다가.....페라리?****n701_ 앗 좋아요 ..★ 금사월짱! ?
**Me+U] 레몬****0_9_0_5 금사월 같음
**칰아 마자 난 분명 가릿님한테 투표해달가규 그랬음 가릿님은 본다에다가 해주셨으니 저는 금사월을 보겠읍니다 야호^0^
**칰님들 제가 금사월을 볼 수 있게 도와주세요....<구걸

금사월 내딸 도지원 드라마 백진희 복귀 입원 공식입장 오월이 배우 엄마 s_isforsissy

From Twitter

**G(피지/ピージー)지금 차멀미에 두통이 있는데 금사월 보고 정신이 멍해지니 알 수 없는 고통이 느껴진다
**커벨****7love77 금사월이 잘못했네요!! 그니까 금사월 강찬빈 강만후 정신좀 차렸으면 좋겠는 바람이.....
**솜(틴탑숙소랑이웃)아싸 오늘 프로듀스 낼은 금사월!
**스2022****_Vbts 안됬어ㅠㅠㅠ 금사월 땜에 딱 3초 늦게 제출했어ㅠㅠㅠㅜㅠㅜ
**코칩****otit7 ****7love77 금사월메이트가 월북을......!! ㅍ^ㅍ
**가릿****7love77 ****S2_S2 안돼여!!!! 저 칰님이랑 금사월 봐야된다그요ㅠㅜㅜ
**가릿****7love77 기다려바요 이제 사이다 나오겟조! 저랑 같이 금사월 바야해...앙대..

금사월 내딸 도지원 드라마 백진희 복귀 입원 공식입장 오월이 배우 엄마 actor_jiyoung

From Twitter

**G(피지/ピージー)엄마가 금사월 보길래 같이 보는데 정신이 멍해진딘
**elomare아닛 금사월 재방송을 하잖아????
**칰****otit7 가릿님 투표해줘요 제가 금사월을
**니며니(3/19)금사월 재방 보는데 속터진다.......
**방신기회지통판중!*수부*내딸금사월에서 캐릭터 안무너지고 유지되고있는애는 오혜상이랑 홍도 뿐이여..
**녜헤헤내딸금사월 보면 역시 사람은 죄짓고 못 살 거 같음
**엥ㅋ ㅋㄱ 금사월 재방송보고있어 ㅋ ㄱㅋㄱ

금사월 내딸 도지원 드라마 백진희 복귀 입원 공식입장 오월이 배우 엄마 1997jk09

From Twitter

**ㄹㅇ석진이 걔 닮았다 그 금사월 남친
**업한 아브 v****our_eight 금사월 이후 신종고구마
**현아꼬기사줄께****219 글고울오빠들도...종현이스웨덴다시돌려봣는데 진짜 나그분..금사월에도나오신분 진짜너무부러워...😢
**이럴땐 백진희님을 보자 어억 졸예 ㅜㅠㅜㅠㅜㅠ 무도 지금 만나러 갑니다 본 뒤에 금사월 틀어야징!
**가 개행이 에필하앗 드디어 금사월46회릇ㄴ보ㄴ다!!!
**봄들레(WOOUL)금사월 엄마가 보는 거 볼 때 마다 진짜 빡친다 여주인공 진짜 아 ㅆㅂ 진짜 입 좀 닥..쳐..
**!/はせ아직 금사월이 남았어

금사월 내딸 도지원 드라마 백진희 복귀 입원 공식입장 오월이 배우 엄마 Gooong__

From Twitter

**역배우 김지영 공식팬카페 러브썸지영with 배우 #서신애 님😍 ****ae9810 #아역 #배우 #김지영 #싸이더스hq #ihq #왔다장보리 #비단이 #내딸금사월 #금사월 #미랑이 #영화 #순정 #vip #시사회 #베레모 #패션 #센스
**콘가고싶은참치오혜상 조녜 연기존나잘해 zzzzzzzzzzz 금사월 존나 답답하고 고구마천만개는 처드신듯 오월이 화이팅
***HERO in your mind아... 리멤버 보는데 금사월 보는 기분이 드는 건 내가 고구마 밭에 있는 거냐 ㅠㅠ
**찬세전/화5] 시씨 ㅏ씨 어떠컈 ,, 집애가서 빨랑 금사월 바야대는대 ,... 쟤내 외 우리집 앞애서 저러구 잇어.. ..ㅠㅠㅠ... 문자하는 척 하자.. ,,
**언테스포] 블레****__ 금사월은 귀여운인물들이 많아서 그나마 재밌는데ㅋㅋ 이건뭐 재미도없고.....
**마니****pa 저두요 ㅋㅋㅌ 엄마가 보다가 채널돌리고 다시 돌아오고 반복하셨어욬ㅋㅋ 금사월보다 더한 답답이애요 ㅋㅋㅋㅋㅋㅋ
** 침대는 최고다 )****nce_el 막 다음 장면에서 뽀뽀하겟지 하면 뽀뽀하고 싸대기치겟지 하면 사대기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 금사월 흘러가는거 보면 폭탄테러범이 와서 폭탄 던지고 가도 다 죽어서 사이다라며 그러련할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사월 내딸 도지원 드라마 백진희 복귀 입원 공식입장 오월이 배우 엄마 chocosubak

From Twitter

**기 에오금사월 존나 호구 착한병 걸린 사람같다
**진 (생일)금사월 레알 발암년이다 후.....
**밍이내딸금사월 보는데 고구마 개답답 오혜상보다 싫다
**[탈주닌자]샤피✨ㄴ H딸 금사월 재미있넹
**마땽 겍혼시요luyaㅋㅋㅋㅋㅋㅋㅋ내딸금사월 재방하는데 암걸린다
**ㅈㅇ대충 생각나는데로 지음 예를 들어 커뮤 주제가 악마 천사 대립일 때 내 캐가 악마면 김 루시퍼 이런 식. 아니면 그냥 생각나는 데로 지음. 탈주했지만 최 거프, 이 대팔 이런 애들도 있고 금사월같은 드라마 이름도 있음 #자캐이름_지을때_어떻게_짓나요
**세혹싀 내딸금사월 보는살암이써요 ? 이거 오월이 닮아써 ,,,

금사월 내딸 도지원 드라마 백진희 복귀 입원 공식입장 오월이 배우 엄마 0hello_there0

From Twitter

**죤월드****pnix ****uck8 내딸 금사월♡♡♡
**죤월드****uck8 금사월?
**고생 연님금사월 너무 재미있어 ㅋ ㅋ ㅋ ㄱ ㅋ ㄱ ㅋ
**디 꽃소****on99 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간 님 멘숀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사월 생각하고 잇었어욬ㅋㅋㅋ
**쏘금사월 재방송 보다가 문득 궁금해진게 남주 스팩이면 그냥 타회사 들어가도 되지않나..
**제5체육관]플로금사월 밀린거다봣는데 발암;;
**시✨조아....금사월 마저보고 작업을 재개하자

금사월 내딸 도지원 드라마 백진희 복귀 입원 공식입장 오월이 배우 엄마 tls20020505

From Twitter

**선:3금사월 등장인물 다 불쌍ㅎ ㅐ...............ㅠ_ㅠ
**랄라의 책장오혜상=정신병자 금사월=예수님 빙의 강찬빈=사리분별 없는 초딩
**이나: 금사월 진짜 착해 빠졌다... 그 후 사월이욕함 엄마: 내 딸도 착해 빠진 것 같던데 나:
**이금사월 47화 보는데 금사월 진짜 뺨때려서 기억 잃고 180도로 변하게 해줬으면 좋겠따....
**이아오오 금사월 지옥 보내고 전 천국 가겠습니다 으아아앙
**결 실패금사월 진짜 제정신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ㅎcㅎ아 금사월 밀린ㄴ거 보는데 진짜 답이없다 ㅋㅋㅋㅋ......

금사월 내딸 도지원 드라마 백진희 복귀 입원 공식입장 오월이 배우 엄마 lub_yook6

From Twitter

**링 아니고 프링금사월 다보고 선따러감
**우엉¿와중에 엄마가 금사월 틀어놓고 안방 들어가셔서 나혼자 속터지고있다...
**주 무인가는 혜원✿****saa 오예 색스 금사월에 레즈 카플링 하나잇는대
**링 아니고 프링응 승리 다보니까 금사월나오길래
**기언니금사월 재방보는데 답답해뒤져버릴꺼같다
**링 아니고 프링금사월 2번이나 놓친거 좀 봐야지
**스병원에서 금사월이라는 드라마가 나오는데 디게 발암적이다

금사월 내딸 도지원 드라마 백진희 복귀 입원 공식입장 오월이 배우 엄마 actor_jiyoung

From Twitter

**늘❄금사월이제 못보겠닼ㅋㅋㅋㅋㅋㅋ너무어이가없을라그래ㅠㅠㅠ
**온 (aeon)tokyo19~22금사월 이야기가 새다 못해 명왕성으로 갔네
**하.. 엄마 거실에서 금사월 본다 이어폰을 낄 것
**온(오늘부코)ㅏ 목욕탕에서 내딸금사월 보고있었는데 아저씨가 딴거틈
**름금사월 대박인데? 자신의 인생방식을 강요하고있어 하하
**살하고싶음****ea_melody 님 웨작구 꾸준하게 금사월 짤 써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ʖ ͡° )つ──☆*:・약님이 나 맨날 벽 부순다고 나더러 금사월 엄마래 ㅋㅋ ㅋㅌ ㅋ ㅋㅌㅋㅋㅋㅋ 빵터짐

금사월 내딸 도지원 드라마 백진희 복귀 입원 공식입장 오월이 배우 엄마 Flower_828

From Twitter

**H2bul미ㅕ쳣다 금사월 몰락한 오메가 약혼남을 하드캐리하는 알파력터지는언니 정말 그거면 되ㅓ는거에요??ㄷㅏ른조건없ㄴㄴ거에요?? 오백만원
**H2bul쉿ㅅ멀금사월넘나재밋슴 해상이 불안초조덜덜더럴ㄹ더럳ㄹ떠는거 넘나 흥미진진함
**다리금사월 재방을 듣고 있슴니다 진ㅁ자 암걸린다
**치카포프리 도랑내 딸 금사월보는데, 띄엄띄엄 봐서 근가? 강만후 아들 캐릭터 젤 이해안가는데? 아버지 비리 밝히려고 하다가 회사망하니까 아버지 비리를 없애버리는건가? 뭐지 저 멘탈은?
**름내가보던 드라마가 금사월이었어
**r고r아 금사월하고 애인있어요 언제 봐
**딩이 사프란****_ZEAT ....? 그럼 손잡고 작가 때리러 가여 진심; 금사월 작가랑 묻어버리게여;;;

금사월 내딸 도지원 드라마 백진희 복귀 입원 공식입장 오월이 배우 엄마 dxheroes

From Twitter

**ᴀɴɢᴏ아니 밀린 금사월 보는데 금사월이 젤 무능력에 젤 고답이!!!!! 차라리 혜상이가 나빠도 속시원하다,,
**푸코리✨****yopop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이다 진짜 심한 거 아냐.,? 걱 정...... 금사월.......... 개나 쁘 내...... 그리드: ㅠㅠ
**푸코리✨****yopopo 금사월 파는 사람 처음본다 진 심
**혀니****_ME101 세정이 뭔가 내딸금사월에 나오는 오월이역 그분 닮았어요 ! 세정이 소혜 둘다 넘나이쁘네요ㅠㅠㅠㅠㅠㅠㅠ♥
**쨘 괴롭히는 동동콘****_hole31 ****dami_S2 잌ㅋㅋㅋ금사월 저리가라
**태오늘 간만에 만난 금주님이 나에게 금사월 재밌냐고하셨다
**타몽 돈돈/더비****_oscol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 금사월 진짜 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욱겨디짐 하아.... 엄ㅁ망..ㄴ나 저 잘생긴ㄴ애 이름 붙여조...

금사월 내딸 도지원 드라마 백진희 복귀 입원 공식입장 오월이 배우 엄마 dxheroes

From Twitter

**레는 꽃다운 한살"금사월"
** 빙고 ❄아 알림창에 금사월 볼때마다 웃기네 큰일났네 돌겠네
**네 금사월 최고
**나는 초키☜증말 별로인데 엄마 때문에 억지로 보는 드라마가 있다 1. 리멤버 2. 금사월
**선미 직속부하 시에로****o_qzyon25 내가 최근 쓰기 시작한 금사월짤
**원합니다****oungpark 금사월 잘보고있습니다...화이팅!!
**노피나금사월 강자에게 약하고 약자에게 강한 생각 방식이 딱 헬조선식 사고방식

금사월 내딸 도지원 드라마 백진희 복귀 입원 공식입장 오월이 배우 엄마 Cielo_qzyon25

From Twitter

**노피나"내가 말을 좀 모질게 했지만" 애새끼 쥐어팬 것만 아동학대라고 생각하냐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진짜 우리집 꿀단지랑 내 딸 금사월 여주 성자병 오지구요
** 빙고 ❄내 딸 금사월 아직도 웃기네.....아....
**두아지금 개빡치는거생각남 이번주말에 금사월못ㅈ봄!!!!!
**니 성추행하는 프리근래의 마이붐은 꿀단지와 금사월이다
**쟁이금목씨엄마 금사월 본다고 배구 못보는중 존나 우울하다 걍 오늘 구미갈껄 성민어빠 요한어빠 보러갈껄..
**도비엄마 금사월 재방 보는데 그전에 애들 상 받으려나ㅜㅜ
**탠딩구하는 나의빛,나의B****light0506 금사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박하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사월 내딸 도지원 드라마 백진희 복귀 입원 공식입장 오월이 배우 엄마 mtnnews

From Twitter

**찡솔직히 빅뱅은 인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ㅋㅋㅋㅋㅋ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월아 ..금사월
**채영양✿ㅅa 채널바꾸다가 금사월나오는데 대단한막장이다👀
**린****ARC 어머님 멋지시네요 저희 엄늬는 기계 장치 쩔고 코르 드 발레가 화려한 작품을 보여드려도 잠깐 집중하셨다가 이내 심드렁해져서 딴 소리 하시는ㅋ 내딸 금사월 짜증내며 보시는 우리 엄마 최고 읭 ㅋ그러고보니 제가 뮤지컬은 보여드린적이없네요
**mile마음이 싱숭생숭할때는 드라마만큼 최고인건 없는듯..! 금사월이나 리멤버같이 발암 드라마만 아니면 스토리집중에 당분간 그 OST만 듣고 또 캡수니는 캡쳐에다, 잘만하면 주연배우 입덕까지 복잡한 마음을 정리하고 싶을땐 드라마를 정주행 해보는거 ㄹ 강추
**떻게든 살아남은것 같은 김규봉****ryGargoyle 데드풀 자체가 작정하고 메타발언을 넘나드는 똘아이 캐릭이니 똘끼로 따지면 금사월과 비교가 안되지
**OMADOGG****amon ㅋ ㅋ ㅋ ㅋ ㅋ 머쓰윽ㄱ....! ㅋㅌㅌㅌㅌㅌㅌㅌㅌ그건ㄴ머임??한드?나요즘 한드는 시그널하고 내 딸 금사월ㄹ보고있는뎅ㅁ...
**스태드엄마 데드풀 엄청 욕하고 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난하는것도 아니고 내딸금사월보다 못한 막장드라마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사월 내딸 도지원 드라마 백진희 복귀 입원 공식입장 오월이 배우 엄마 mtnnews

From Twitter

**엉2****afa 둘 다 같은 작가의 작품이라는게 너무 우스울 뿐... 그래도 아내의 유혹은 민소희 변화 전후 캐릭터가 너무 달라서 속아넘어갈 수는 있었다 생각해요.. 그런데... 금사월은.. 침묵
**곤한 JYS내 딸 금사월은 전부 자기 보고싶은것만 보고 시간이 흐른 후 남탓을 하는구나...
**엉2****ooung 그렇습니다 금사월 이야기임
**ormal user****dopodus 요즘 금사월보는데 핵발암이라 노답
**희****enim 안 대 김여사가 내 딸 금사월 보고 있는데 어떻게 행앗을 해.... 우울
**장금사월 ㅈ좀 비켜봐 수방!!!!!!!!!금ㅅㅏ월 고구마 천개처먹음!!!!!!!!!!!!!
**씨금사월43화보구잇는데 득예아줌마가 전기터트리는거보니까진짜웃기다 ㅋㅋㅋㅋㅋㅋ

금사월 내딸 도지원 드라마 백진희 복귀 입원 공식입장 오월이 배우 엄마 in__js

From Twitter

** [dot]으음 금사월ㄹ 개슬프다 오월이 넘 불쌍
**공오 금사월 생각보다 재밌는데? 내 스탈이얔ㅋㅋㅋㅋ
**칰이거 금사월이랑 찬빈이 같음 레알 넌씨눈들 결혼한다고했을때 이거 생각났음
**상어_고금사월 진짜 암사월이네 ㅋㅋㅋㅋ 지네 엄마 인생 엉망진창 만든 사람들을 지가 보호해 주고있네 ㅋㅋㅋㅋㅋㅋ
**미왓이즈 밴쿠버 (윶) ♡^♡금사월에서 젤 불쌍한 사람은 만후씨 비서아니냐...? 아무도 안챙겨주고 월급도 못받고 욕은 욕대로 듣고 맞기도하거 흑륵
**찌금사월에서 조비가 제일 멀쩡한건가 ㅋㅋㅋㅋㅋ
**G(피지/ピージー)티비 돌리다가 금사월 하길래 보는데 대략 정신이 멍해진다...

금사월 내딸 도지원 드라마 백진희 복귀 입원 공식입장 오월이 배우 엄마 AsiaToday_News

From Twitter

**찌금사월은 지네 할아버지 할머니 엄마가 당한 건 마음 안 아픈데 강찬빈네 가족 망하는 건 마음 아픈가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휴
**용이 파는 용왕님****king 왜 금사월은 사고는 남자들이치고 수습은 여자들이함?ㅋㄴㅋㅋㅋㅋㅋㅋ쟈수없음
**FALLENHERO✨치과에서 금사월 나오는데 도대체ㅜ먼 드라마임
**스님의 노예 나누엄마가 금사월 좀 안 봤으면 좋겠어..
**심 핔그 본명을 까먹었는ㄷ ? 백진희랑 윤현민이였나 하여튼 금사월이랑 강찬빈 맞나 랑 그냥 사겼으면 .. 잘어울림 어울리는 남자 없는 솔로는 웁니다 ㅠㅜㅜ
**찌저 금사월년은 ㅋㅋㅋㅋ 오월이 복수는 괜찮다면서 지엄마 복수는 안된대 ㅋㅋㅋ 뭐 저런애가 다 있어 ㅋㅋㅋ 그리고 엄마한테 아줌마래 계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븐틴만의 캐럿 뿌얍 수아♥정리하기 넘 싫어져서 하다말고 나와서 금사월 쟈방 보면서 누룽지 씹어먹고있다

금사월 내딸 도지원 드라마 백진희 복귀 입원 공식입장 오월이 배우 엄마 U_MyGeumsawol

From Twitter

**찌금사월 46회 못봐서 지금 재방보는데 강만후는 대체 뭐가 억울해서 신득예를 고소하고, 강찬빈은 정말정말 이상하고.
**he 어쩌라고금사월의 결말이 중요하다고 생각함...신득예가 금사월의 결혼을 승인하고 하하호호로 결말낸다면 여로가 방영되는 시대상으로 완조니 굴복한거...노인들의 승리...
**의없는 인어맨금사월에서 제일 불쌍한 사람 : 조비
**이두부내딸 금사월 밥먹으면서 보는데 체할것같음... 아니 체한듯
**끼리의 베프 칸나****A_ 제가 금사월이면 강찬빈 오해상 강만후 셋 다 박살냈을 거에요!! 강찬빈은 알고도 강만후 도운 죄목으로😠😠😠😠
******80 하... 금사월이 남자에 미쳤다고 했는데 정말 고구마먹고 엄마인생 망치는드해요.... 핵공감....
**아오 내딸금사월 재방보고있는데 금사월 막판에 고구마 백개먹은듯

금사월 내딸 도지원 드라마 백진희 복귀 입원 공식입장 오월이 배우 엄마 AsiaToday_News

From Twitter

**among٩( 'ω' )و엄마 라는 드라마 내용이 너무 흥미진진하다.. 갱적으론 금사월보다 취향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알바하면서 드라마 보는 거 늘어나는 거 갗음...... 내딸 금사월.... 리멤ㅁ버... 또 무슨.. 콩순이인가 하는 여자애 나오는거랑... 지금은 내일도 승리 보고 있움..
**연(∵*)내딸금사월빨리보고싶네
**슈가****0218 헐 아니 미친듯 진짴ㅋㅋㅋ 금사월보다 답답한것들 어휴
**얼 짐승 경현게르게문득 생각해봤는데 금사월이 갑자기 보기만해도 짜증나는 캐릭터로 바뀐거랑 작가가 아내의 유혹이랑 장보리로 유명한 김순옥 작가인걸 생각하면 어떤분 말씀처럼 신득예가 오월이를 딸삼고 사월이가 빈털털이돼선 망하는 전개로 갈지도 모른단 생각이 들었다..
**지가 샘솟는 곰ᕕ( ᐛ )ᕗ****VO_vovo 유ㅠㅠㅜ 오늘른 일찍잔다...어제 금사월 본다고 새벽에잤더니 존
**타쿠풍님왜 대구가 꿈에나온지도 모르겠다 자기전에 대구프로그램을 본것도아니고ㅅ; 나는 어제 금사월 보고잤는데...대체뭐지

금사월 내딸 도지원 드라마 백진희 복귀 입원 공식입장 오월이 배우 엄마 ChunSangchul

From Twitter

**르넘나만 빼고 다 보는 드라마 내 딸 금사월
**elly금사월은 잘 보고 있다만 왜 오월이는...이제 사투리도 안쓰고 차분해지고 이성적이게 됨 ? 이건 단순히 기억이 돌아왔다고 해서 이루어질 일이 아닐텐데;;; 오월은 자라온 환경과 형성된 성격이 정반대의 인간이니까.
**먈금사월 하이라이트때 브금 개 유쾌하넼ㅋㅋㅋㅋㅋㅋ
**씨오✨****SEUNGJUN ****fficialYNB 저번 주 내딸금사월 요약 ...
**이큐계 @resyeoHQ 레셔아 금사월재밋다
**고란님❁****_chestnuts ㅜㅜ 밤님이 금사월 하는 짓 보면 절대 그런 말 안 나올 걸!!!!!!! ㅜㅜ 잘 자요~~!
**고란님❁****_chestnuts 금사월은.. 부지런한.. 멍청이....... ㅜㅜ 내일은 꼭 주기고 올 게요..! 밤님도 코코~

금사월 내딸 도지원 드라마 백진희 복귀 입원 공식입장 오월이 배우 엄마 lliwc123

From Twitter

**고란님❁****_chestnuts 약간 초반의 금사월같아.. 하지만 걘 초반 빼고 발암물질 생성하지 않아서 좋아요
**정한 마조 삶님헉 맞아 소정이 그...... 앓이함에서 금사월에 나오는 오월이 배우 닮았따구 했지!!
**타쿠풍님금사월 넘재밌다
******kddmddkd 그래서 대원군 누가 있었나 찾아봤는데 이리 같은 수양어른만한 케미를 가진 분이 없으셨다... 얼른 생각해봐도 금사월 생모의 남편분밖에 떠오르지 않는 유행 지난 캐의 슬픔... 남기르 역시 수양어른에 비하면 무의미ㅠㅠ
**궁천둥****un_b 그래서 원ㄹ래 그런 드라마 엄마랑 잘 안 보는데. . .. . 금사월만 같이 보는데.. 어쩌다. .. . ... 그 장면이 9화의 절반 이상을 차지한ㄴ다고나 그러지는 않겠죠 .. . ? ?? 야한ㄴ말. .. 하아 괜찮아. . ..
**시맘 쿄야맘 설탕님 내 딸 금사월 알아?? 나 오혜상 잘 따아ㅏ함




금사월

금사월 내딸 도지원 드라마 백진희 복귀 입원 공식입장 오월이 배우 엄마 AsiaToday_News

금사월 내딸 도지원 드라마 백진희 복귀 입원 공식입장 오월이 배우 엄마 kimgule

금사월 내딸 도지원 드라마 백진희 복귀 입원 공식입장 오월이 배우 엄마 TheKukminDaily

금사월 내딸 도지원 드라마 백진희 복귀 입원 공식입장 오월이 배우 엄마 AsiaToday_News

금사월 내딸 도지원 드라마 백진희 복귀 입원 공식입장 오월이 배우 엄마 suzu4411

금사월 내딸 도지원 드라마 백진희 복귀 입원 공식입장 오월이 배우 엄마 lovely_sejung_

금사월 내딸 도지원 드라마 백진희 복귀 입원 공식입장 오월이 배우 엄마 9405IO

금사월 내딸 도지원 드라마 백진희 복귀 입원 공식입장 오월이 배우 엄마 all_access_kpop

금사월 내딸 도지원 드라마 백진희 복귀 입원 공식입장 오월이 배우 엄마 0hello_there0

금사월 내딸 도지원 드라마 백진희 복귀 입원 공식입장 오월이 배우 엄마 Prin_likes_Moka

금사월 내딸 도지원 드라마 백진희 복귀 입원 공식입장 오월이 배우 엄마

금사월 내딸 도지원 드라마 백진희 복귀 입원 공식입장 오월이 배우 엄마

금사월 내딸 도지원 드라마 백진희 복귀 입원 공식입장 오월이 배우 엄마

금사월 내딸 도지원 드라마 백진희 복귀 입원 공식입장 오월이 배우 엄마

금사월 내딸 도지원 드라마 백진희 복귀 입원 공식입장 오월이 배우 엄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