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선배 박해진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팬미팅 데뷔 무료 10주년 맞아 미디어세상 개최

Posted by 마리쉐
2016. 2. 20. 16:39 ALL

**추리☻ㅏㄹ£2치인트 박해진님 실물이 훨씬 잘생기뮤ㅜㅜㅜ♥♥♥♥♥ #치인트 #유정선배 #판교 #빈폴 #박해진팬싸인회 #존잘
**추리☻ㅏㄹ£2****e0524 네ㅜㅠㅜㅜㅜ 진심 잘생겼어여ㅜㅠ 유정선배ㅓㅠㅜㅠㅠㅠㅠㅠ
**름모를 '밀'****hureR 헐 유정선배보고옴? 하르ㅠㅠㅠㅠㅠㅠ청초하ㅕ
**(세훈)덕후판교현백에유정선배..........
**삼이제부터 좋아해보이겠습니다... 치인트라니....유정선배라니....!
**aydaY::MaydaY:ParkHaeJin_Kr:: ::20160220-빈폴팬싸인회:: #박해진 #PARKHAEJIN #朴海镇 #朴海鎮 #パクへジン #치즈인더트랩 #유정선배
**AP판교점 현대백화점 박해진 팬싸인회 유정선배ㅜㅜㅜㅜㅜㅜㅜㅜㅜ

유정선배 박해진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팬미팅 데뷔 무료 10주년 맞아 미디어세상 개최 dyoongi

From Twitter

**킹데드 영업부 글렌팀 김말미잘✨유정선배 본다고 상엽이를 버럈다닠ㅋㅋㅋ
**영상 구해요 8-8] 즈요 ZYO****gtae65 하ㅏㄹㄹ 유정선배 88ㅁ88!!!!! 응원봉
**은택아무래도 유정선배가 미친 것 같으니 얼른 잡아요. 지금이 기회!
**카정국(새내기준비중)****NG_CHIM 인정합니다!!!!!사람이 현실이 아니쟈나.... 유정선배같은 사람존재하지도 않아...💧너무 슬펐어
** 설내가 우울했을때.. 유정 선배는 날 위로 해 줬는데...#
**지꾸꾸6유정선배 만나러 가는 길...얏호!!...는 아직 컨디션 저질-_-;;; 내일은 컨디션 만땅 충전되서 우리성재 봐야할건데~ 아자잣!!!
** CHARMING ♥유정선배 ㅠㅜ 의도치않게 자꾸 끼어드는 방해물에 걸리는건지 아니면 뒤집어씌우고 피해가는건지 난 아직도 알 수가 업다....

** CHARMING ♥****pard 치인트 몰아보다가..... 유정선배와 백인호씨에게 헤어나올 수 업섯습미다....... 허우적
**주연그, 그러니까! 유정선배가 그때..
**버****_0121 ****_0121 새벽에 유정선배 욕먹는 리플이랑 게시물들 보고 맘아파서ㅠㅠㅠㅠㅠ 유정선배
***치인트 드라마 보세요 유정선배가 멋있어줍니다...♡ 꾸엥
**은택몰랐어여? 유정선배네 제트기 있잖아염. 그거 타면 한큐임.
**미ルミ유정선배.. 맴찢
**나가던 행인좀 ㅁㄹㅅ같네요 유정선배...^^

유정선배 박해진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팬미팅 데뷔 무료 10주년 맞아 미디어세상 개최 happyhopelucky

From Twitter

**urger Queen유정 선배 소개시켜줘 > 이제훈 멋있어 > 정봉이 죠아 > 박보검도 좋아 오늘 의식의 흐름
**axssxay요즘 나는 < #치즈인더트랩 >을 사랑했어요. 그 안에 #유저 선배 #박해진 씨 정말 멋이다! 나도 이런 남자 친구가 있으면 좋겠어요.ㅠㅠ어떻게? 나의 꿈에서 유정 선배 밖에 없어요.#사랑해 #tvN
**번☄****_yang 7. 드레이코+유정선배. 아무래도. 하지만 현실앤캐는 그런 인간이 아니지
**이✌유정선배일줄 알고 알티하려고 눌렀는데 로딩뜨니까 유정이였어 그리고 알티했다 ???
**풀****_ 유정선배 넘나 큰 애기.....
**방에인피니트주의(팬아터)유정센빠이... 어느 유정이를 불러야 내가 행복해질까... #유정선배 ****p_Sim
**드..유정인호+유정갱준 재밌겠다... 망충미 쩌는 갱주니랑 사귀는 유정선배 꼬시는 빗취한 인호...

**링♨아 이거 진자 잘생겼다;;,; 찬열선배 유정선배가 왜 떠오르는것인지. . .
**상입은낑깡(♡.♡)****uu_bb 흐흐~ 배부르니 유정선배를 봐야지~ 뒤적뒤적
**⛅22월의 28일⛅☁****us9921 난치인트가무슨내용인지도모른다 애들유정선배유정선배하는데,,,,뭔소리야,,,???좋은애야?
**튓) 반흍 유진탐라에 유정이 많아서 유정선배말하는줄앎...
**ee****e9 ****testYN 으아 유정 선배❤️ 작가 진짜 어떻게 장기미제사건으로드라마 할 생각했지 몰랐던 사건도 드라마로 알게되네
**름으허엉 유정선배사랑해요 넘설레 아앜ㄹ아앜 절가져요
**?진짜 저런 사진보면 너무 완벽한 유정선배같음

유정선배 박해진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팬미팅 데뷔 무료 10주년 맞아 미디어세상 개최 0501Asunset

From Twitter

**楚****e0326_0921 ㅋㅋㅋㅋ 난 이거 예전에 웹툰으로 보다 말았었는데 유정선배는 여전히 너무 무섭다
**봄****OLITY 치인트..유정선배... 환상
**EJ꿈에그리던 하이컷을 샀네요 매진됬을까봐 걱정했는데 교보문고 광화문점까지가서 하이컷을구매했답니다 진심 역시 멋있네요 꼭 하이컷 사서보세요♡ #치즈인더트랩 #유정선배 #박해진
**형 친구 Dung Lee****on_babo 치인트 보시는군요. ㅎㅎㅎ 저도 열심히 본방사수하고 있슴다. 유정 선배가 훈훈하긴 하죠. 😊
**성삘이****ha_H_D ㅁ♡♡♡♡♡♡♡♡♡유저엉어어엉♡♡♡♡♡유정선배~♡♡♡♡최고최고 차차 내가좋아하는거 다해준다 ㅜㅜ넘나 ㅎㅐ벅해 ㅠㅠ
**리여기찌❤️유정선배멋있는이유 소시오패스여도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하는 행동이 가끔 무섭지만 든든할거같음..ㅋㅋㅋㅋㅋ
**준수는 잘생겼다!!!!오감자 먹음 치인트 스티커 주네....이런 스티커 초딩때 이후로 모으고픈 충동을 첨으로 느끼게 하네....유정선배꺼 원합니다..정봉이 느낌을 이해하게 되네ㅋㅋㅋㅋㅋㅋ

유정선배 박해진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팬미팅 데뷔 무료 10주년 맞아 미디어세상 개최 stnews_

From Twitter

**ㅡ히생각해보니 유정선배 정말 보살이군... 쌓인게 폭발하는 성격이구만..ㅜ섹시해..♡
**은택근데 유정선배는 괜찮다면서 쿨하게 넘어가니까 여학우들이 또 멋지다고 난리부르스...
**TellMeWhatIsLove달백****erhun_0412_ ㅋㄲㄲㅋㅋ그럼 붙이지마 유정선배 고이 모셔둬
**쥬카ㄹ 우리 유정선배
**oon****y0331 어머어머 유정선배가 쪼끔 더 좋지만 서강준이댜 >.<
**잼그럼 사귀자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유정선배!!!
**로유정덕후 크랙중복 트레이드 함니다.................. 치인트 판박이..... 트레이드... 합니다.... 유정선배 우대하구요........갖고있는 것은 이렇습니다...

유정선배 박해진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팬미팅 데뷔 무료 10주년 맞아 미디어세상 개최 exoonlyu_0408

From Twitter

**예****ong1979 유정선배는 사랑이쥬..🙈
**주연거봐. 유정 선배가 인정하잖아. 내가 선배를 좀 잘 아는데 표정이 진심이었어.
**구민우 파세요 워르하헉 유정선배;;
**은택유정선배가 미쳤어요? 홍누나를?
**U근DU근유정선배 누가 정리해온 댓글 그거 좀 보냐주어어ㅓ
**은택조교가 레폿 걷어가는 거 다들 봤잖아요? 유정선배가 안 냈을 리도 없고. 근데 없어졌으니...
**자정왕은 ㅅ호군!!! 내안에서완벽한 이미지 접점이 있다 바르고건실해보이는데 묘하게 색기가 흐른다는점!! 아아...하지만 이렇게되면 유정선배랑 나이차가... 아니야 해진씨는 전연령을커버하는 남자인걸

유정선배 박해진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팬미팅 데뷔 무료 10주년 맞아 미디어세상 개최 cookie_0607

From Twitter

**자지난번부터 꾸준히 나혼자 밀고있다 만약에 한국갖고들어오면 매장소역은 무조건 유정선배... 아,아니ㅂ해ㅈ씨가해줬으면 좋겠다... 아아...
**님/(쮸)유정선배왤캐 싸패스토커처럼나오냨ㅋㅋㅋㅋㅋㅋㅋ
**버거가 먹고싶다 맴****9646 네이버는 유정선배밖에 안나옴..
**은택유정선배는 우리 과에 없어서는 안 될 소중한...
**이(3월부터 반동결)****u_jjin 유..유정선배?!!! ?
**스형 시츄유정선배 존나무섭네
**서진♡레녹시] 서진 뒤 산개유정선배 사랑해요...

유정선배 박해진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팬미팅 데뷔 무료 10주년 맞아 미디어세상 개최 SK_ParkHaejin

From Twitter

**서진♡레녹시] 서진 뒤 산개울 서지니 모티브가 유정선배야...
**무하무와나 이거진짜 유정선배아니냐 와 홍빈선배..밥사주세요,.,... 아님 ****eans93
**남주 분량 좀 지켜줘라 ._. #치인트 #박해진 #유정선배
**현류물론 난 인호도 인호대로 이해가지만.. 유정선배 입장도 나름 이해감ㅋㅋㅋㅋㅋㅋㅋ
** 반동결 ] 혈루****091 유정선배..♥
**AKE저번회차보고 다들 소패니 싸패니 쥰니 말많던데 유정선배는 이상한게 아니라거요 이사람들아ㅜㅜㅜ
**몬뺑덕유정선배같은 김줌면 보고싶다

유정선배 박해진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팬미팅 데뷔 무료 10주년 맞아 미디어세상 개최 Jyourelovely

From Twitter

**제가 유정선배를 먹어보겠씁니다
**발유가 필요해:-D아무리 생각해도 유정선배 존잘레알 씹귀 벗 낫댄 리얼슬러우ㅜㅜㅜ
** 설유정 선배..#
**수니****NI0501 뿐만 아니라 지난해 9월부터 올해 1월 말까지, 110일간의 촬영 기간 동안 다양한 모습을 담아낸 사진 미니화보집까지 함께 만날 수 있습니다! #박해진 #치인트 #CheeseintheTrap #유정선배 #메이킹DVD
**꺼하자유정선배 딥디라니!!!!이건 꼭 사야된다👍🏻👍🏻
**EETONG☁️****e 유정선배? ㅎㅎㅎㅎㅎ 이성경있어서 진짜 보고싶다구 ㅋㅋㅋㅋ
**록ㅅ시쟐 유정선배

유정선배 박해진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팬미팅 데뷔 무료 10주년 맞아 미디어세상 개최 save_0112

From Twitter

**잊킨•̀.̫•́✧****mini86 이노 태긔 유정선배 이분은 이케불러야할거같다 이케 막 잡히면 가슴이 막 벅차오르고요 막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가운데 홍설 있는데 존나 부러운 거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츠 / DONUTS****m_  난 유정선배<<<<백인호……!!!!!너무 좋아 정말ㅜㅜ♥ 보정파이팅!!ㅋㅋ 이따 보여줘랑^3^
**낌없이주는*워니오빠가 상사라면 그 회사에서 진지하게 살수있을 듯.. 유정선배,.🙆 #박해진 #PARKHAEJIN #朴海鎮 #パクへジン #ปาร์คแฮจิน #치인트 #CheeseintheTrap
**순유정선배...끙끙..
**옷유정선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와이스 #TWICE
**끼이노가 마니 나와도 저눈 유정선배뿌닙니댜
**끼유정선배 엉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기가태ㅠㅠㅠㅠㅠ

유정선배 박해진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팬미팅 데뷔 무료 10주년 맞아 미디어세상 개최 dnflrhksdn

From Twitter

**라이조윤 대학생때 = 유정선배
** 럽와 대학가면 이런 선배 있을 것 같아 유정선배같은 진우선배... 현실: 없음
**계수♥****h9004 아앗 유정선배 얼굴이 가려졌서...!!
**번☄****vO9 저는 웹툰부터 유정선배!!! 정설을 팟지요
**번☄****vO9 유정선배한테 치이고 나서 맨날 이래요 흐어어어ㅠ
**번☄생일선물로 유정선배가 오셧으면 좋겟어요
**가비, 투명홍설에도 감정이입되고, 유정선배에게도 감정이입되고. 일케 주인공들에게 감정이입 잘 되는 드라마는 처음인듯. #치인트

유정선배 박해진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팬미팅 데뷔 무료 10주년 맞아 미디어세상 개최 Kduk_7

From Twitter

**IZUNA유정선배 존잘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날가져요
**더쿠****31_ 생기겠지....ㅎ 대학가면 유정선배 널렸겠지..?ㅎ
**웰출근중에 앞사람이 치인트보는데 유정선배 8_8
** 설유..유정 선배, 조..좋아해요!#
**잊킨•̀.̫•́✧****ssss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똥싸구있네에 주먹날린 유정선배도 갑작 개터지는 부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택아, 그래 그거. 유정선배 레포트 사건이 핫이슈였져.
** 설..유..유정 선배가...!#

유정선배 박해진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팬미팅 데뷔 무료 10주년 맞아 미디어세상 개최 exokaichanbaek

From Twitter

** 보라****lgri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동물이냐 희귀종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한테 유정선배 기대하는거면 재밋겟다 현실은 현실이라고 너가 알려줘 존나
**그리ㅇㅈ나 역시. 내가 그 드라마에 흥미를 느끼지 못하는 지점도 그거고 난 유정선배같은 사람 찜찜해서 싫음
**지박약 엘제차라랑 아스리엘 대학물도 보고 싶다.. 완전 왕자님 아스리엘과 유정선배같은 차라.. 뭔가 실세 토리엘과 허울뿐인 왕 아스고어가 생각나는 조합..
**2민겸이 걍 춘삼이도 버리고 형아도 버리고 대학가서 좋은 남자 만났으면 좋겠다... 재벌2세 유정선배 닮은 연하남이랑 결혼까지 골인해버렷
**한여자 낭랑(*´∀`*)이거 유정선배같다
**쿤****__D 피어싱쇼핑 우와 의외다ㅋㅋㅋㅋㅋㅋㅋ 어...걔...대학....음....어..... 유정선배같은...? 공부잘하고 모두에게 친절하지만 선긋고 다가오지말라고 하는...? 재미없는놈
**잎킨 :)****zy 진짜 머시써ㅜㅜㅜㅜㅠ 유정선배 역시 감동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

유정선배 박해진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팬미팅 데뷔 무료 10주년 맞아 미디어세상 개최 HaejinsGirl

From Twitter

**봄유정선배......!!!
**dora유정선배♥️
**멸ㄱㅣㅁㄱㅗ운 코트입으니까 떡대있어보임 이런애가유정선배랑...
**잊킨•̀.̫•́✧****JH 모야 무슨 일이야 유정선배가 나 소원 등어준대?
**수누피)****6v 누가 네 선배니 선배는 유정선배 하나뿐이라고!!!!!!!!!!!
******__je 바로 안압강주니를 고르기엔 유정선배 몸이 너무 좋아 그래서 감사합니다
**기치인트를 보면 유정선배랑 설이랑 귀여운것보다 유정이랑 백인호 사이 감정선만 보게 된다 유정인호 좀 좋지 않나요

유정선배 박해진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팬미팅 데뷔 무료 10주년 맞아 미디어세상 개최 HaejinsGirl

From Twitter

**그리 들꽃****btsluv_j 삼각김밥도 유정선배면 몰라 넌 안 돼 인마 비싼거 맥여줘
**트정중 멘틧확인해줘요♡]제나****__luv 편의점에서 삼각김밥 싸들고 유정선배처럼 정성껏 포장지 까줄꽈??ㅎㅎ
**는 투시능력자 오입니다헉 유정선배의 흰바지 밑으로 비치는 검은 빤쓰 넘나 그의 캐릭터와 잘 맞는 것
**별☆****okay 홀... 적절히 조절해먹어야겠네요 치즈는 소중하니까 ??? 내일 편의점 앞 유정선배얼굴 보면서 콜♡ 하고 들어가서 먹어야겠네여ㅋㅋㅋㅋㅋㅋ세상은넓고 먹을것은 많다!! 톳님이드신컵라면도 먹어야지~~
**딩이 ᶜᴴᴱᴺᴱᵞ 백이⚡️아 치인트 유정선배 너무 떨려ㅜㅜㅠㅜ
**은지, Eunz Ahn치인트 11화, 집에서 나온 설이가 유정선배한테 와다다 뛰어서 폭 안겨우는거 너무좋다.
**후 6:19입 꾸-욱 하게 웃는 남자배우 누구지.. 최근에 어디서 본거 같은데.. 처음엔 유정선배랑 비슷한줄 알았는데 아니야.. 아니야.. 아니라고.. 잠은 다 잤네.. 내가 최근에 본 영화랑 드라마를 다 뒤지자

유정선배 박해진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팬미팅 데뷔 무료 10주년 맞아 미디어세상 개최 HaejinsGirl

From Twitter

**ら@ソウル아 대박 완전 심쿵 유정선배~~~~~근데 난 백 인호 파입니당💓#치즈인더트랩
** 순수의 결정체 KERA ✨****BATA ****rrrw 뭐야 뽭타 착해진줄 알았더니 알고보니 소시오패스 유정선배화 되고있었음;;;;;;;;
**키드라마 속 유정선배가 너무 좋아서 본방사수할 날이 이 주밖에 남지 않았다는 사실에 땅을 치며 울고 있었는데,,, 고막이 리듬앤블루스에 황홀해하고 있다
**키분명 한 시간 전까지만해도 유정선배 뽕으로 가득차있었는데.. 단 4분으로 경슈로 온세상이 뒤덮였어
** 위안 ❄****eeun2 엇.. 이거슨.. 유정선배가하던거..?
**무하무나진짜 가늠할수없는사람 갑이 이분..위대한분... 막 자기맘대루 애기였다 남자였다 선배였다이래.. 빅스내 실세 상남자..사란핸 어빠.....♡ 우리의 유정선배ㅠ,ㅠ♥ ****gHyuk
**은택****JangBora 내일 홍 누나 또 유정 선배 만나러 가면 영화나 보져? 금요일이기도 하고, 개봉한 영화도 엄청 많잖아여.

유정선배 박해진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팬미팅 데뷔 무료 10주년 맞아 미디어세상 개최 ThePriests_dw

From Twitter

**누날라대박유정선배대박헐대박
**브♡나도 네가 만ㄹ이 좋아해.. . 정말 많이.. 좋아해 - 유정선배
**쮸현진****iz 유정선뱈ㅋㅋ치인트
**자치인트 유정선배와 백인호는 실제로 열살차이.
******12 ㅋㅋㅋㅋㅋㅋㅋ와중에 유정선배 설렌다ㅠㅁㅠ
**블리 요니****i3636 ****a922 안봐서 유정선배는 모른다만 저 마음은 따남이네 정말
**정여덕와..김세정 와..와 선배님..진짜 요즘 대세는 유정선배가아니라 세정선배하죠 #김세정 #세정선배

유정선배 박해진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팬미팅 데뷔 무료 10주년 맞아 미디어세상 개최 real__alliswell

From Twitter

**얼****njs6002 유정선배 그리는거 겁나 오래 걸렸으니 인호없어두 봐줘라줘...☆
**대 환타****424 ****bbun 유정선배 낶어..
**녀님유정선배 말고 세정선배
**나리문득 생각나서 써보는 뻘글 새내기들 많으시죠? 지금 막 설렐거예요ㅎㅎ잔디밭에서 친구랑 하하호호 멋진선배랑 연애도할거고ㅋ 여러분 현실은 치즈인더트랩에서 유정선배와 백인호가 빠진 홍설입니다!! 음모 배신 빡침 벙크 알바 술 토함 의 무한싸이클이예요!!!
**리유정선배ㅠ ㅠ
**51021 미미****ome_beat90 ****n_ILLHOON ****_silverstar ****ingcs 안녕 나는 유정선배야
**뎅 *ଘ(੭*ˊᵕˋ)੭* ੈ✩‧₊˚****deng 아니야 저거 말고 차라리 유정선배를 한번 믿어보자

유정선배 박해진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팬미팅 데뷔 무료 10주년 맞아 미디어세상 개최 Parkhaejin_kr

From Twitter

**나****0818 유정선배...?
**코(토) 사카에구치 해선****hhh 아 드라마엿군 나는 웹툰..ㅋㅋ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드라마 재묘ㅓㅆ?ㅜㅜㅜ유정선배 갓캐스팅때문에 볼까마까 고민듕
** 겅듀****ctYo_ 유정선배복호싶어 ㅠ ㅠ ㅠ
** 겅듀****ctYo_ 유정ㅋ장...존짱 왜 유정이란이름을가진사람들은 전부 dd인걸까 녜릉들야 유정선배..
**ò lé#유정선배 나쁜 사람이 아니다. #CheeseInTheTrap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ParkHaeJin #YooJung_sunbae
**슈유정선배 톰브라운 입었네
**토리****023181 지금 보러갈려고ㅠㅠㅠ 유정선배 기달려여ㅕ

유정선배 박해진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팬미팅 데뷔 무료 10주년 맞아 미디어세상 개최 ejhwanta

From Twitter

**O.X 따니스밍합시다유정선배 움짤은 다 좋아
**월의 기적☆유정선배 둡 나봉 전자파 스티커 이벤트 합니다. 각 한명씩 뽑을지 몰아줄지 당첨할때 정하고.. RT만 해주세요! 당발 날짜는 미정>< 짧게 할거예요! 그럼 즐덕^^ 트친 한정X , 국내거주자
**제나 밝은 빛아닉진쨔ㅠㅠㅠㅠ 유정선배는 언제나 옳습니다 여러분!!!!!!!!!!!!
**와....박해진.....유정선배..... 강원도 삼척까지 어떻게 .......ㅠㅠㅠㅠㅠㅠㅠㅠ
******tar1002 헐헐 오늘 유정선배 여중왔었다며????ㅋㅋㅋㅋㅋ
**이게 뭔일이야???우리동네 여중 ..내가 졸업한 중학교에 유정선배왔었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왜지금암?
**익은홍시****ujin1793 ㅠㅠㅠㅠㅠ유정선배ㅠㅠㅠㅠ유정선배도 좋지만 세봉이덜도 저런이벤트 하면 참 좋을텐데,,,^^,, 하긴 우래들 오면 너무위험하겠지ㅋㅋㅋ 나만좋아하고싶다ㅎ,,

유정선배 박해진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팬미팅 데뷔 무료 10주년 맞아 미디어세상 개최 PinkWangza

From Twitter

**지야너덕분이야****ng_shi 연극이 슬픈거여서 막울었는데..유정선배보고..더울었어..ㅜㅜㅜㅠ
**HOCOBANK TOPNOTCH유정선배.. 선배님.. 왜.. 우리지역에와서 ..하..
**͛⋆͛*͛으니 ͙͛⁑͛⋆͛**** 잘가요......
**yle*아 진짜 솔까 중고딩때 도처에 있는 근처 학원이나 남중남고 남자놈들을 생각하면 대학가면 유정선배가 어떻게 나올거란 판타지를 갖는지 1도 모르겠음.
**아쨩유정선배ㅠㅠㅠㅠㅠㅠㅠㅠ
**ia사이코패스가 주인공을 괴롭히는 자리에서 주인공의 자리로 주소 이전을 했다. 바로 <치즈인더트랩> 아래 <치인트> 의 유정 선배다. 박해진이 연기하는 유정은 역시나 그가 연기했던 <나쁜 녀석들>의 이정문과 그리 다르지 않다.
**광탈입니다구사즈럽잇⛅****__0921 ㅋㅋㅋㅋㅋㅋㄱㅋㅋㄱㅋ유정선배ㅜㅜ

유정선배 박해진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팬미팅 데뷔 무료 10주년 맞아 미디어세상 개최 sunnyeonim

From Twitter

**스탠딩 구해요~ 웬 ШΣΠ옵하,, 이 오빠 이 사진 정말 에리들만의 유정선배 ? 아닌가요
**쮸밍유정선배랑 백인호랑 나때문에 싸운다;; 힣❤️ #망상병말기 #박해진사줘 #연하남시절부터지켜봐왔어 #서강준사줘 #태교를어떻게해야지이런아들낳나요
**라우니****_Halo 생선으로준♡ㅅ♡ 사랑해♡♡♡♡ 유정선배랑 먹구이써 ㅋㅋㅋㅋㅋㅋ 근데 유정선배 ㅋㅋㅋㅋ 뿌링클 패션이네?ㅋㅋㅋㅋㅋㅋㅋ
**층b구역 뛣쒩꿿유정 선배....
**쁘****__153 마자......유정선배.....
**봄전교회장느낌이쟝..유정선배아니고 쥰면선배ㅠㅠㅠㅠ
**당근❀박해진 핑크옷입는거 왤캐웃기지 걍 죤나 귀엽다...^^ 유정선배..

유정선배 박해진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팬미팅 데뷔 무료 10주년 맞아 미디어세상 개최 ws_rim94

From Twitter

**aramelMARKiato ft맠녕선배... 좋아요... 정말 많이!! ㅋㅋㅋㅋ #parkhaejin #박해진 #유정선배 #CITT
**드유정선배 사랑해오ㅠㅜㅠㅜㅠㅠㅠㅠㅠㅜㅠㅜㅠㅜㅠ
**halia유정 선배ㅜㅜ
** ❣헐 님들이거봐 유정선배 존잘이야
**복한 팬님분 ~긍정왕 이잉~유정선배삼김맛이떠...
**aejin's Girl유정 선배~~~~~~#박해진 #parkhaejin #cheeseinthetrap From Official Line 4 หล่อ~~~~~~
**aejin's Girl유정 선배~~~~~~#박해진 #parkhaejin #cheeseinthetrap From Official Line 3

유정선배 박해진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팬미팅 데뷔 무료 10주년 맞아 미디어세상 개최 codms4496

From Twitter

**번☄제게 유정선배를 주세요.
**턴****_yang 유정선배는 없어....
**번☄****230 그러게! 같이 거울부셔 하..... 유정선배
**원식뒷태****krp 요즘 유정선배 보다 인호가 더 좋은 8-8
**치인트는 유정선배랑 은택이 얼굴 보려고 ? 보는데 ?? 음.. 그래... 그렇군요....
**번☄유정선배
**인호으아ㅏㅏ미친 유정선배ㅠㅠㅠㅠ

유정선배 박해진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팬미팅 데뷔 무료 10주년 맞아 미디어세상 개최 ide1016

From Twitter

**님의 오른쪽 타마와... 유정선배...
**o_sopinky편의점에서 발견~!!! 껌이 500원이나해!! 😲😲 유정선배만 구입ㅋㅋ 얼굴에 줄가게 안하겠다는 집념으로 뜯음~!!판박이는 중복안되서 좋지만...참...😅😅 그나저나 이 껌은 어케 처리한다...안씹는데..ㅋㅋ
**덕치인트 주인공들도 과거가 찬란하던데? 유정선배는 이정문에다가 홍설은 일영..ㅣ 칼쓰는애 백인하는 날나리 오소녀에다가 백인호는 ... 외계인? ?
**미.설이는 혼자가 아냐 유정 선배가 있잖아
**eongyeon UpdatesKBSBro Instagram Update 왔구나 유정선배! 우리 다시만나요♡ #Jeongyeon #Jungyeon
**릉으로 이사간 백곰그런 의미에서 캐지니 아니 유정선배 보고 가자 ㅋㅋㅋ
**제나 고마워〰유정 선배😌😌💕

유정선배 박해진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팬미팅 데뷔 무료 10주년 맞아 미디어세상 개최 30333km

From Twitter

**lisha Zhan나 기다릴 수 없어, 치즈 인 더 트랩 13화.. #치즈인더트랩 #유정 #유정선배 #백인호 #개털 #홍설 #홍후배
**ΔβΔ아 증말 ㅜㅜㅜㅜ 유정선배 ㅜㅜㅜ
**에치****c1219 드라마니까 풋풋한거 대학교 4학년이 유정선배같을리가있나;; 다 린성왕같지
**자홍년빵점동맹 6번째 정주행 하면서 든 생각 : 유정선배랑 임수영이랑 맞짱 한번만 까줬으면
**래김/ニヤ엠님진정하시고 홍년이ㄹ가 유정선배그려오는걸 기다리자;
**미션받는 본쨩스바 너무 부럽다 대학갔는데 유정 선배가 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
**미션받는 본쨩와 내친구네 학교에 유정선배 있음 ㅋ ㅋ ㅋ 사진 봤는데 박해진이랑 개똑같이 생겼어 ㄷㄷㄷ 과대래...

유정선배 박해진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팬미팅 데뷔 무료 10주년 맞아 미디어세상 개최 Empress_V524

From Twitter

**림그려또밥7****cal 이거슨 분명히 나에게 오는것이군. 유정선배룩을 입은 유마틴선배 난 홍소진>.< 막 던진말인데도 넘 열심히 그려죠서 고마워♡♡♡ 넘 조타❤❤❤
**류유정선배 너무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 나쁜짓을해도좋아ㅠㅠㅠㅠㅠㅜㅠㅜㅜㅜㅜ
**리유정선배같은 사람이 어디있나?ㅎ
**( ゚இ‸இ゚)゚****s2ar 0유정선배처럼똑똑하고매너잇고...그런가람두괜찮은거같담~~~~
**H일****ang329 국문학과 유정선배
**티백 9] 한영원아 젠ㄴ장.. 유정선배...
**( ゚இ‸இ゚)゚****s2ar 아아 유정선배...쪼아..❤

유정선배 박해진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팬미팅 데뷔 무료 10주년 맞아 미디어세상 개최 Parkhaejin_kr

From Twitter

** O N ☞ 별이 ☜아 진짜 짜증나!!!!!!!!!!!!!유정선배 진짜 말이안됀다 이 미친!!👿👿👿왜 백인호를 그렇게 만들수있어??전신좀이상한거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아 치인트ㅠㅠㅠㅠㅠ유정선배말고 빨리백인호랑사귀면좋을텐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짜증 ㅠㅠㅠㅠ
**おり⍥⃝치인트보구 백인호가역시잘생기고 은택이도잘생기고유정선배도잘생기고....... 나미쳐버릴거같다.......ㅋ
**츠아나 치인트ㅋㅋㅋ 백인호가 내가개털을좋아하니까 하는데 잠시 그예 오버랩됨 성준아하리가널좋아해 ㅋㅋㅋㅋㅋㅋㅋ 작년에이은 발암대사ㅋㅋㅋㅋㅋ 하지만 완벽한듯하지만 모자란 유정선배에겐 설이가있지 백인호가 짠내폭발인건 어쩔도리가없다 결론은 은택이만세ㅋㅋㅋㅋㅋㅋ
**이엠뿡뿡'유정선배미버!! 너무 미버ㅠㅠㅠㅠㅠㅠㅠㅠㅠ
**퐁유정선배.. 흐읍 ㅠㅠㅠㅠ
**달****_0319 유정선배
**IM.HJ유정선배 불쌍해. ;ㅅ;

유정선배 박해진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팬미팅 데뷔 무료 10주년 맞아 미디어세상 개최 W920111

From Twitter

**왈이✨****iz 유정선배 ㅋㅋㅋㅋㅋ
**웅녀그래..홍설로인해 유정이 관계장애를 극복한다는건 알겠는데.. 유정선배 존나 스윗해요는 아직 잘 모르갰다능..존나 얼굴이 열일하는건 알겟다..
**미새로산 옷이 왔다. 옷은 참 예쁜데 내 어깨 때문에 어깡됨... 나 유정선배어깨됨...? 왜이렇게 듬직한것..?
**유정친구가 "아 유정 너무 좋아ㅜㅜ" 이래서 우리 유정언니인줄.... 치인트 유정선배였어...!
**랑해류백인호 너도 알어? #CheeseintheTrap 갑자기 내가 듣고보고싶은건 유정선배를 솔칙히말하면 우리 인호한테 인호: 어우 아프다~
**씨 전아계****_78 유정선배... 치즈인 더 전아가 시급합니다... 그래도 친구도 사귀는 대학라이프 대학에 그런 라이프따위없다 는 없었어요? 항상 과탑이고!? ...완전범죄라니, 절대 미움받지말아야겠네요...ㅋㅋㅋ 레예스 부비적이야 드문것도 아니고...
**로멜아이고 내 유정선배 꽃으로도 때리지마라

유정선배 박해진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팬미팅 데뷔 무료 10주년 맞아 미디어세상 개최 parksong18

From Twitter

**오 저장소160217 가온차트 #디오 #경수 유정선배같은 역할...한번 해주세요....
**쿤****012 걔 그...음....뭐라해야할까..... 유정선배같은 느낌...? 공부도 잘하고 모두에게 친절한데 적당히 선그어놓고 생활하는...?? 네넹 완전범죄! 들켯다면 여기있지않았겠..죠...? 흐릿 레예스 부비적..보고싶다...
**기/Yangi/やんぎ오늘 친구랑 김대륙선수 욕 실컷하고... 유정선배 닮았다고 해줬다
**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가끔 느끼는ㄷ건데 울 코니덜 7명 전체 다 막.. 따뜻한 남자 컨셉 막 이런걸로 포근한 니트입ㄱ고 유정선배같은 옷 입은거 함 보고싶어..마치 나달 김밥처럼...어떨지 넘 궁금함 7명 다 글케 입으면ㅋㅋㅋㅋ
**설.....유정선배...랬지...? 여자이름.... 딸꾹,
**아준수 탐내는 빠끄유정선배 귀여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 근데 손가락 진짜 이뿌다ㅜㅜㅜㅜㅜㅠ
**딩이****im94 움...치인트 유정선배랑 백인호 그려죠요

유정선배 박해진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팬미팅 데뷔 무료 10주년 맞아 미디어세상 개최 jjeeny_7

From Twitter

**유ㅤ회사엘리트인턴이네 유정선배대신 석진선배할래
** 류뽀 *무서운 사패 유정선배가 보고프면 나쁜녀석들 보셰여 뜬금
**인이꺼Okay time to watch cheese in the trap!! 유정 선배애애애애애~ ❤😍❤😍❤
**in.clarashinta유정 선배가 무섭다
**개떡이건 마치 대학교 졸업식 때 모르는 여자애들한테 꽃다발받은 유정선배 같은 느낌.....!
** 첫콘 E ] 아인****soo920313 흥 리멤버안봐..드라마 보는거 치인트밬ㄴ에 없어!!!!유정선배!!!!인호야!!!!
**혜에요✌****iz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정선뱈ㅋㅋ

유정선배 박해진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팬미팅 데뷔 무료 10주년 맞아 미디어세상 개최 murmur_thedew

From Twitter

**alma유정 선배 😭
**은택****JangBora 유정 선배가 학교 오셔서 영곤 선배를 보고 한 마디 하셔야 되는데. 영곤 선배는 아직도 정신 못 차리고 왜 그런대여?
**해진팬연합160212 치즈인더트랩 프리허그 이벤트 박해진 ♡ 비오고 우중충한 날씨였지만☔ 배우님은 드라마 유정선배처럼 다정하시구 멋있으시구ㅠㅠ 영상 캡쳐라 올릴까말까 고민하다가 올려요! 역시 기럭지왕👍💓
**커씨어제 탐라에 유정 싸이코같다고 도배됐었는데 누가 유정선배 욕하냐ㅠㅠ나는 유정파야ㅠㅠㅠㅠ
**ଘ(੭*ˊᵕˋ)੭*ੈ{로라✨)****lzoo 전 막 어제 인호랑 유정선배 얘기 보면서 그래 양쪽 다 나름 이해가 가지 ft. 동생: 맞아맞아 이러고 있었는데 그 여운을 즐길틈도 없이 족.보.등.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행 빨라서 좋은데 당황스러오요..
**메인트윗 알티/마음 좀)JAINA****0613 …유정선배??!?!?!?!
**분들이 너무 좋은 은솜♥****cah ㅋㅋㅋㅋㅋㅋㅋㅋ아냐 이제 설이는... 유정선배 이해했....을거얔ㅋㅋㅋㅋ 못하면앙대지!!!! 유정선배... 인턴이라ㅜㅜㅜ학교못도라가ㅜㅠㅜ흐그후구규ㅜㅠㅠㅠ 데이트 많이많이해주라아아아ㅏ.... 근데 전개 개빠른듯ㅋㅋㅋㅋㅋ

유정선배 박해진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팬미팅 데뷔 무료 10주년 맞아 미디어세상 개최 _LOVESICK81

From Twitter

**분들이 너무 좋은 은솜♥****cah 흐규흐규ㅠㅠㅠㅠㅠ 다음주 넘나 기대되는것..... 소르찌키 인호쨔응....눈에도 안들어옴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설이랑 유정선배 꽁냥대는게좋아....흑 ㅠㅠㅠㅠ
**은택****JangBora 말이 그렇다는 거져. 말이. 근데 유정 선배, 홍 누나 보러 학교 되게 자주 오네여. 그져?
**분들이 너무 좋은 은솜♥****cah 오노....다메데스요..... 유정선배는 모두의것입니댜....🙌🏻🙌🏻🙌🏻
**nki나도 치인트를 봐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사실 유정선배는 약간 사이코 아닐까
**분들이 너무 좋은 은솜♥****cah ㅠㅠㅠㅠ유정선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댜룽합니다😍😍😍
**쓰리꿍블리나 선배 진짜 조아해요...ㅠㅠ 나도 유정선배ㅐ 조아해오,,,,ㅎ
**ลนบ ♡유정선배ㅐㅐㅐㅐㅐㅐㅐㅐ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유정선배 박해진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팬미팅 데뷔 무료 10주년 맞아 미디어세상 개최 ide1016

From Twitter

**다릴게 지오야 _라완유정 선배도 엇있어
**으니****UN_JS ****LOWER 어잌후 우리 민규니 민균민균 민규니 요즘 넘나 좋은것 그래도 유정선배는 양보못ㅎ..ㅐ..!카토쿠 많이 못해서 미안하구..근데 요즘 트위터에선 소통이 업따ㅎㅅㅎ 너 이럴때 너무 서운하다..☆ 뭐 트위터하면서
**분들이 너무 좋은 은솜♥흐규흐규 ㅠㅠㅠㅠ 치인트 계속 돌려보는데ㅜㅠㅠㅜㅜ유정선배ㅠㅠㅠㅠㅠ 떠날까봐 무섭다고ㅠㅠㅠㅠ 나도 많이 좋아한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놔ㅠㅠㅠㅠㅠㅠㅠ넘나좋은것🙊🙊🙊🙊🙊
**O.X 따니스밍합시다****ng2ya 돈 생기면 은옵보러갈 돈도 미리 빼둘게💕 유정선배도 보고 은옵도 보고 다 봤음 좋겠다
**몽****ojyjdari 유정선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넘나 사랑이네ㅜㅜㅜㅜ
**4일지극히제생각.. 정구기예전엔웃을때아기아기했는데이제웃을때유정선배느낌난담..




유정선배

유정선배 박해진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팬미팅 데뷔 무료 10주년 맞아 미디어세상 개최 HAPPYCRACKPOT

유정선배 박해진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팬미팅 데뷔 무료 10주년 맞아 미디어세상 개최 deepinhs

유정선배 박해진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팬미팅 데뷔 무료 10주년 맞아 미디어세상 개최 KSandychan

유정선배 박해진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팬미팅 데뷔 무료 10주년 맞아 미디어세상 개최 Parkhaejin_kr

유정선배 박해진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팬미팅 데뷔 무료 10주년 맞아 미디어세상 개최 Gwon_sAm

유정선배 박해진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팬미팅 데뷔 무료 10주년 맞아 미디어세상 개최 KENchureR

유정선배 박해진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팬미팅 데뷔 무료 10주년 맞아 미디어세상 개최 codnjs24

유정선배 박해진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팬미팅 데뷔 무료 10주년 맞아 미디어세상 개최 Parkhaejin_kr

유정선배 박해진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팬미팅 데뷔 무료 10주년 맞아 미디어세상 개최 Parkhaejin_kr

유정선배 박해진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팬미팅 데뷔 무료 10주년 맞아 미디어세상 개최 wanderingHangin

유정선배 박해진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팬미팅 데뷔 무료 10주년 맞아 미디어세상 개최 CY1992_

유정선배 박해진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팬미팅 데뷔 무료 10주년 맞아 미디어세상 개최 sw6430

유정선배 박해진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팬미팅 데뷔 무료 10주년 맞아 미디어세상 개최 sw6430

유정선배 박해진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팬미팅 데뷔 무료 10주년 맞아 미디어세상 개최 sw6430

유정선배 박해진 치인트 치즈인더트랩 팬미팅 데뷔 무료 10주년 맞아 미디어세상 개최 sw6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