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콘서트 빨간색 별빛 김한빈 바비 마리와 고베 비아이 1부 팬은

Posted by 마리쉐
2016. 2. 20. 18:17 ALL

**현진짜 이 사건 빅스나아이콘이 알면 어쩔꺼에요 진짜 바비 욕하신 별빛분들 빨리 사과해주세요 다른 팬덤끼리 싸우는것도 안 좋고 내 가수 얼굴에 먹칠하는건데 ..😢 #별빛
**즈믹YG 희대의 미스터리 왜 아이콘 코디는 짤리지않는가 양현석은 왜사는가
**잡지사자]밥푸****eo9211 아이콘!리듬타!
**붕어아이콘 헤어밴드랑 콘배트 사야겠음 개예뻐;
** 이애들이 보고싶아 .. 아이콘..
**카타 긴토키존마니 시야가 너무 작아서 휴대폰 노란 톡 아이콘도 안 보이나 봐!
** 민❇내가 쫄보라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나 가끔은 무섭다. 아이콘이 너무 현실감 없게 느껴져서. 너무 예쁘고 실력도 좋고 요즘 승승장구하고있는 모습 보기좋은데 가끔은 너희가 정말 실존인물 맞는가싶다. 그냥 내 꿈속에서 잠시 스쳐가는 사람들 같아.

아이콘 콘서트 빨간색 별빛 김한빈 바비 마리와 고베 비아이 1부 팬은 star_prince27

From Twitter

**리나#별빛 #빅스팬 새벽에 수백명이 한 마음으로 아이콘비하 /옥수수,뜨뚜 서방 해 가며 비하하던 그 많은 별빛들 지금 모르쇠하면 끝?????? 본인들이 직접 사과문을 올리던지 총대뽑아 공식사과를 하던지 빨리 핏백 해줘라
**녕희****tn ㅓ전부...아이콘이다!!!!!!!!1111 사진을던ㅁ지며 ㅋㅋㅋㅌㅋ사실 머펫이랑 아스고어랑...토리엘이랑...만들고시픈거 이것저것 만앗는데 힘이딸리더라구....훌적
**0시간 약속한 ヒロ내가 마기 젤 처음 입덕했을 때 본 아이콘이라서 더 생생하게 기억나는 거시다
**0시간 약속한 ヒロ맞다... 트위터에서 자주 보이는 빅뱅팬 중 한 명 프사... 알리바바 아이콘이라서 자꾸 신경쓰임
**늘도 한 잔****dmadl ****enonSun 이정희가 친노들의 아이콘? 그 친노 패거리가 유시민인가요?
**맘비니♔****c9894 호오오오오..... 우리 아이콘 제 선배로 출연하다니.....크으 감격
**아 죽은 느야님****ng_u 호옥 녕희쨘 프리아이콘 있ㄴ네 훔ㅊㅊㅕ가야지!!! 주섬주섬

**맘비니♔****d8051 슈퍼아이돌이라고 방송예정인 프로그램에 아이콘 출연한다고 나와이쏘요
**맘비니♔****c9894 슈퍼아이돌이라고 방송예정인데 아이콘 출연한다고 나와이썹
**청소하다 죽은 애마르세우스는 불사황으로서 그란데레니아의 아이콘같은 존재일텐데 굿즈내줘 굿즈 ** 불사황 굿즈 얼마나좋아
**しうみ あやか아이콘🖖🏻💕
**코볼아이콘 헤어밴드 사신분있으면 후기좀 부탁해요ㅜㅜㅜㅜ🙏
**레****vly ㅠㅠㅠㅠ 제 노트북은 의사고 묻지 않고 혼자 업데이트를 하네요 이거 검색해 보니 2~3시간은 걸렸다 하던데... 😂😂😂 노트북이 하고 싶어요... 아이콘 뜨면 바탕화면 진짜 난리일 것 같아욬ㅋㅋㅋㅋ 파일 찾을 때 쉬워야 돼서 무조건
**몽모든 연말 시상식은 계단과 가까운 곳엔 빅뱅을, 무대 앞엔 아이콘 특히 바비 을 앉혀줘라

아이콘 콘서트 빨간색 별빛 김한빈 바비 마리와 고베 비아이 1부 팬은 star_prince27

From Twitter

**동서남북이 막힌곳에서 보는]주네뱃살****OE_12120 ㅋㅋㅋㅋㅋ공부는 무슨 아이콘이나 봐야지ㅎㅎ
**anJUNE *남자구준회. 대구 아이콘 콘서트 😃😀😍 대구 B구역 0번 초반대 2자리 -> E•F구역 으로 비슷한 번호대로 교환 가능하신 코닉분 계신가영 ㅜㅜ? 각각 표라도 0번대면 괜찮운데 뎀주세영 😢😢😢 #iKON #아이콘 #아이콘콘서트 .
**유닠아이콘☆아이콘 오늘따라 더 보고싶긔ㅠ.ㅠㅠㅠㅠ ㅠ
**뢰/와스큐란****i_1 이용권 사시고 마을지도보면 편지아이콘있는데 배달부모그리에요. 걔한테가서 말걸고 편지함 창 상단에있는 물품수령 누르고 창 끄면 편지오는 소리 나는데 그때 다시 열면되요
**이콘x아이코닉아이콘 실력있는거 님들빼고 인정해요~ 남가수 까내리지말고 님들가수나 치켜세워ㅋㅋㅋㅋㅋ #별빛 사과는언제?!?!?!
**1ㅍ1****hcandy_0 양식 다시 읽어보니 포인트 아이콘 선택할 수 있게 되어있었네요ㅠㅠ 하나만 더 여쭤보겠습니다 검흰 두 개 제작 말고 이렇게 흰글씨 밖으로 검은 그라데이션 넣는거 가능할까여 혹시...!!
**회여보처음에 정못주겠다해놓곸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염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짜누가 아이콘멤버로 드루와서 쥬아 💗💗

**탱구님들..제가 컴퓨터 본체 앞패널에 이어폰 꽃으면 원래 소리가 들려서 꽃았는데 왜 안들리죠ㅕ...그래서 그 제어판 들어가서 하려고 했더니 그아이콘도 없어졌요...어떡해요..?
**팽이도 우리의 친구제예! マスゲーム****kiss 저거 초록아이콘이 환승적은거고 파랑이 제일빠르다는뜻 빨강이 제일 싸다는뜻임
**° hanbinvia HAN___BURGER 160220 아이콘 고베 콘서트 1부 previews 우쭈쭈 😚 #BI #iKON #김한빈 #비아이 #아이콘
**맘비니♔아이콘 3월 17일날 2단계에 게스트로 출연하나보네오...?! 7회차에 나오니까.... 저거만 기억하고 있으면 되는 부분?
**에즈****3b 에에 완전 귀여웠는데 징그럽다뇨...ㅠㅠ 애들중에 가장 귀여운 아이콘같은 아이였어..ㅠ...ㅠㅠㅠ 오죠상 걔가 뉴짤이 어딧어욬ㅋㅋㅋㅋㅋ 그 가면이 다인ㄷ데.... 무민쨩 뉴짤은요..? 반짝반짝
**정환****owVirgin ....내일 죽겠네 내일 죽겠어. 천식 있어? 그냥 병약의 아이콘이구만.
**AN___BURGER 160220 아이콘 고베 콘서트 1부 previews 이따 봐용~~🙋🏼 #BI #iKON #김한빈 #비아이 #아이콘

아이콘 콘서트 빨간색 별빛 김한빈 바비 마리와 고베 비아이 1부 팬은 imdamdadi

From Twitter

**그랜드슬램✨ 두콘****_like 슈퍼아이돌이라고 중국 예능 같은게 있는데 거기 아이콘 게스트로 나간다는 그런..
**비****yuelmu 네 그쪽 분들이 아이콘 특정 멤버에 대해 좋지 못한 감정을 가지고 계시단 건 관심 없슴다 싫어할 수도 있죠 저는 별빛 분들이 바비를 싫어하는 데서 그치지 않고 인신공격까지 하며 그 악감정을 표출하신 게 화가 나는 겁니다.
**AN___BURGER 160220 아이콘 고베 콘서트 1부 previews 우쭈쭈 😚 #BI #iKON #김한빈 #비아이 #아이콘
**구미]JYARMY.926****ok_suni 자리가 가깝긴했는데 연예인석 바로뒤라 뒷모습만 주구장창찍었다ㅋㅋㅋ딱 뒤돌면 아이콘에 가려져서 못찍음ㅎ..하...
**이콘 대구****showtimedae C D구역이면 되고요 막 맨뒷자리여도 상관없어요ㅠㅠㅜ 아이콘대구 아이콘 대구콘서트
**소****so ****_ ㄴㄴ 인기 개발자 아이콘이 2배 더 큼
**마데우스****enonSun ****894510 친노들의 아이콘 이정희도 친노가 흘린 떡고물 챙기려다 정의당한테 그마저 가로챔 당한 가련한여인 게다가 관악을에선 친노들의 도움과 부정경선으로 김희철을 짖밟았죠

아이콘 콘서트 빨간색 별빛 김한빈 바비 마리와 고베 비아이 1부 팬은 star_prince27

From Twitter

**리나#별빛 #자자극 #빅스팬 #아이콘비하 새벽에 아이콘 서방으로 비하하던 별빛들 뭐해?
**망이 'ㅅ'****atwhat2222 아니 사과 필요없오 ㅠㅠ... 받고 싶지 않아... 걍 넌 팩트만 가지고 얘기하자는데 아이콘 팬이 빨간색 조아하먄 안 되냐는 말이랑 아까 걔가 동방 후배도 아니고 내가 신경 쓸 게 아니란 소리가 왜 나오나 해서 ㅠㅠ
******duckoo ㅠㅠㅠㅠ끄하유ㅠㅠ아이콘티비ㅠㅠㅠ
**ᵒᵛᵃᵇᴵᵉ☄****ant_lody 아이콘팬싸하면전재산털어서가고만다....!!!!!!!!!!!!!!
**동해사랑아****_hankong 어휴 ㅠㅠㅠㅠㅠㅠ 아이콘부심 ㅜㅜ♥ 너무 이뻐요ㅠㅠ
**ᵒᵛᵃᵇᴵᵉ☄****y_hwan 친구따라갔는데예상외로계탄기분이닷....^^ 아이콘팬싸ㄴ하면내가전재산털어서라도가고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늘의 다리****ng_u 허억 헉..! 초면에 죄손합니다. 아이콘 너무 이뻐요ㅠㅠㅠㅠㅠㅠ 흐어어... 짱 귀엽습니다ㅜㅠ

아이콘 콘서트 빨간색 별빛 김한빈 바비 마리와 고베 비아이 1부 팬은 BobbyQ1221

From Twitter

**망이 'ㅅ'****atwhat2222 라면서 너 나한테 "쟤가 동방 후배도 아니고 가 신경 쓸 필요는 없어" "아이콘 팬은 빨간색 좋아하면 안 돼?" 이랬잔아
**ᵒᵛᵃᵇᴵᵉ☄****y_hwan 집앞에위너외서보고옴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콘더더더더더보고싶다... 😭❤
** 밥♨위너 아이콘 태양 다 나오네?
**퍼님엑소 아이콘 버벌진트 그런노래잇다고 실망하시는 분들 많네 그런거 애들이 막 존나 멋있게 하면 걸크러쉬인것도 있는데말이져 결론은 아이콘리듬타추는 분들 누구예요ㅜㅜㅜㅜㅜ
**렙5]아이콘 색깔별로 정리중인데 머싯군
**해라. 김ㅂㅏ비오늘 해야할 일 끝내고나면 스스로에 대한 보상으로 동전노래방에 갈 것이다. 아아....신난다 아이콘이랑 위너 노래불러야지.
**리하지않은얼리다예아이콘 잡지 뭐있어요... 바자는 이제 안파는건가염...

아이콘 콘서트 빨간색 별빛 김한빈 바비 마리와 고베 비아이 1부 팬은 _Yabap

From Twitter

**° hanbin****inkle ssup~ 안녕하세요 ...아이콘의 리다 비아이입니다!맞팔해주세요?
**eryBBB160219 꽃보다청춘 1화에서 등장한 #아이콘 #왜또 박보검님이 차에서 듣고 계신! 👍 #iKON #꽃보다청춘 #박보검
**✨****inHwan 3월2일호에 아이콘나와여ㅠㅠㅠㅠㅠ
**.ㅇ777아이콘 쌍둥이괴물1,2
**obbyQ바비큐 20160220 고베 1부 콘서트 미리보기 2P #김지원 #바비 #바비큐 #아이콘 #iKON #BOBBY #BOBBYQ
**he Rei****yung_Lee ****galee12 ****ul 김부성대표, 그분의 머릿속에 복지란 없습니다..공약은 파기하라고 있는거고.. 선거전엔 표구걸.. 선거후 당선되면 최강 갑질.. 친일 친미의 아이콘
**링 ヾ(○′∪`●)ノ원랜 이거였는데 아이콘이 잘 보이고 다리가..꺄아.////

아이콘 콘서트 빨간색 별빛 김한빈 바비 마리와 고베 비아이 1부 팬은 egg000343

From Twitter

**망이 'ㅅ'****atwhat2222 ??? 아이콘 팬은 빨간색 좋아하면 안 되냐 뭐 이런 헛소리 쥰나 햇음서 ㅋㅋㅋㅋㅋㅋㅋ
**의를 구현하는 세일러문왜 아이코닉이 사과해야 하는지 모르겠다 직멘 보냈다고해도 그걸로 아이콘 조롱한 별빛들도 있고 그 이후에도 얼굴후려치기하면서 멤버 조롱했잖아 코닉은 거기에 대응을 한껏뿐이고 말이면 단줄 알았니 엑스알계란후라이야?
**く아이콘최고!
**来 in Märchen아니 아이콘이 붉게 달아오르시더니 한층 더 귀여워지셨엌ㅋㅋㅋㅋㅋㅋㅋㅋ
**도 이치고****o_LS 엥.. 어.... 어떻게주지 이번에도 아이콘..?? 아이콘누를준비!
**리나#별빛 #빅스팬 #자작극 새벽에 아이콘 비하드립 날리던 별빛들 뭐해? 사과안해?
**쿠찌내 아이콘 버즈런처에 징차 많이 돌아댕기네 신고하다가 날 샐 듯

아이콘 콘서트 빨간색 별빛 김한빈 바비 마리와 고베 비아이 1부 팬은 HAN___BURGER

From Twitter

**긔✿****yasleep 선택아이콘이자나!!!!!!!!
**코볼아이콘 헤어밴드랑 아대 싸게 파시는분 없나 8ㅅ8
**주네****in11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내가 아이콘닮은애 소개시켜줘 했다가 뒤지고 싶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콘x아이코닉600명별빛분들사과할줄모르세요? 자기잘못을모르는건아니겠지설마~주작질에놀아나서 아이콘욕한거,인신공격한거,패드립친거 또 아이코닉팬덤 욕하고 비하하고 수준운운하고 싸이코닉이라고 바꿔불러서 상처준점사과하라구요 잘못을말해줘야알아?그정도야별빛?
**몽‎٩꒰⍢ ꒱۶⁼³₌₃중국을 중심으로 활동할 게 아이콘이자나..
**미을사늑약폐기!참 저렴하고 더러운 정치의 본산 노무현-이명박 권력빅딜과 배신의 정치세력들 이젠, 국보위의 전땅크까지 앞세워 야권이라고 한다 영남패권의 후예들 50년 반세기역사 이제 판을 갈을 때이다 친노는 역사의 죄인이고 배신정치의 아이콘이다 교체대상이다
** 망 고 ❣연생 때부터 지금까지 아이콘 안무보면 곡이나 멤버 하나하나한테 잘어울리는 춤을 생각해내고 기획하고 만드는 한빈이가 진짜 대단해보임

아이콘 콘서트 빨간색 별빛 김한빈 바비 마리와 고베 비아이 1부 팬은 ihxnbin

From Twitter

**추리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아이콘 부산 교환 구해봅니다.. zㅔ발 나 D 80번대 👼님 A B E F 비슷한 번호대 #아이콘 #아이콘부산 #아이콘콘서트
**텔 소비러 페리****j726 그...어..아이콘 보면 알지도 이런거!!내가 프로그램알못이라....설명을..잘.....
**iyanRT bobbylight_1221: 2016 02 20 고베공연 #아이콘
**망이 'ㅅ'****atwhat2222 누가 빨간색 조아하는 거 가지고 머라고 했냐구! 너 쟤가 빨간색 좋아한다고 확신하는 거임? 난 아이콘 팬이 저 색 헤더로 해 둬서 콘뱉 색 헤더로 해 둔 건가 했오 미안먄 ㅠㅁㅠ
** 이****m011 아이콘만 하는건 아니지?? 티비처럼..
** 이rt 뭔말이야..? 아이콘 티비는 아니지?..
**까살 시 삼대가 서긔****yway 너도 확실하지 않은 걸로 까구 있자나... ㅎㅎ 글고 아이콘 팬은 빨간색 좋아하면 안 돼~?

아이콘 콘서트 빨간색 별빛 김한빈 바비 마리와 고베 비아이 1부 팬은 aaa_chin22

From Twitter

**TAR PRINCE☆스타 프린스160220 iKONCERT 고베 #iKON #김지원 #아이콘 #BOBBY #iKONCERT
**슈'ㅅ'횡령은 갚으면 그만이라는 아이콘 팬들 #아이콘 #바비 #아이코닉 #횡령 #비바이
**니무스할 ✨츄리네✨****omang12 학자 직퀘가 약간......그래요.... 아이콘은분명힐러인데 왠지딜을요구하는그런
**까살 시 삼대가 서긔****yway 아니 저 사람이 빨간색 좋아해서 헤더에 올려놓은 거일 수도 있지 ㅠㅠ 막말로 저 사람이 아이콘이냐 ㅠㅠ 왜 일반인한테까지 빨간색 쓰지 마라야 응? ㅠㅠ
**오세 만화연재하는 카이즈아 슈누님 저 아이콘 보면볼수록 적응안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AR PRINCE☆스타 프린스160220 iKONCERT 고베 #iKON #김진환 #아이콘 #jinhwan #iKONCERT
**슈'ㅅ'아이콘 빠순들은 말도 없이 트윗 알티만 해가는게 유행이긔?

아이콘 콘서트 빨간색 별빛 김한빈 바비 마리와 고베 비아이 1부 팬은 topstarnews

From Twitter




아이콘

아이콘 콘서트 빨간색 별빛 김한빈 바비 마리와 고베 비아이 1부 팬은 pp_7u7l

아이콘 콘서트 빨간색 별빛 김한빈 바비 마리와 고베 비아이 1부 팬은 9wnsghl_S2

아이콘 콘서트 빨간색 별빛 김한빈 바비 마리와 고베 비아이 1부 팬은 haaaanbeeen

아이콘 콘서트 빨간색 별빛 김한빈 바비 마리와 고베 비아이 1부 팬은 jellyway

아이콘 콘서트 빨간색 별빛 김한빈 바비 마리와 고베 비아이 1부 팬은 fuckingA_baca

아이콘 콘서트 빨간색 별빛 김한빈 바비 마리와 고베 비아이 1부 팬은 galaxy_revo

아이콘 콘서트 빨간색 별빛 김한빈 바비 마리와 고베 비아이 1부 팬은 very_ing

아이콘 콘서트 빨간색 별빛 김한빈 바비 마리와 고베 비아이 1부 팬은 0915_JJHYDJC

아이콘 콘서트 빨간색 별빛 김한빈 바비 마리와 고베 비아이 1부 팬은 marsisares

아이콘 콘서트 빨간색 별빛 김한빈 바비 마리와 고베 비아이 1부 팬은 Spungkin

아이콘 콘서트 빨간색 별빛 김한빈 바비 마리와 고베 비아이 1부 팬은 UT_Perry

아이콘 콘서트 빨간색 별빛 김한빈 바비 마리와 고베 비아이 1부 팬은 hnbinkiem

아이콘 콘서트 빨간색 별빛 김한빈 바비 마리와 고베 비아이 1부 팬은 save_shadows

아이콘 콘서트 빨간색 별빛 김한빈 바비 마리와 고베 비아이 1부 팬은

아이콘 콘서트 빨간색 별빛 김한빈 바비 마리와 고베 비아이 1부 팬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