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현 니트 크롭 매끈한 드러난 미디어세상 속으로 허리라인 광고 등신대 가온차트

Posted by 마리쉐
2016. 2. 20. 18:04 ALL

**jisb설현이 왜 택배박스를 들고있는지, 왜 꽈배기 처럼 몸을 꼬고 있는지 '정확히' 아는 사람이 누가 있겠냐? 그저 여기에 설현이 있고 눈에띄고 그러다보니 상표를 확인하지 않아도 통산사라면 SK, 쇼핑몰이라면 G마켓 이겠군 하고 인식하게된는거지.
** 새끼 또 저러네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하면 설현이지
**푸린 (ʘ言ʘ╬)설현백 근데 예쁘다 설현이 메서 예쁜 게 아니라 그냥 디자인 자체도 예븐 것 같은데..
**시 #자소서설현을 모델로 쓰는 광고들의 가장 슬픈것은 설현이 정말정말 예쁘다는 것이다 ㅠㅠ
**てもいいですか변백현 김태형 민윤기 오세훈 전정국 박지민 도경수 전원우 유기현 김민규 최유정 전소미 김세정 정예인 배주현 김설현 박수영
**래계#가온차트 #가온 #데이터 영상📹 ✔️레드카펫 #슬기 #예린 #비아이 #디노 #설현 #진 #지코 ✔️무대 #송민호 #태연 #예린 ✔️수상 #예린 #송민호 #설현 #태연 #지코 #시우민 ✔️시상 #백현 DM 주세요📩
**은지****twtt 안녕하세요 설현아, thanks for a warm welcoming and lets get along well♡

설현 니트 크롭 매끈한 드러난 미디어세상 속으로 허리라인 광고 등신대 가온차트 DZK__

From Twitter

**분간 주토피아 홍보대사 갓타벅스설현 마케팅을 깐다-=/=설현을 깐다 마케팅도 노오력을 해라
**ithium설현이랑 수민이가 메족발의 타겟이 된다고? 족발은 꺼져라
******_autumn 아니 기본적으로 로리타도 맞는데요. 영 아니라고 하시니까 문제를 축소 시키죠. 로리타든 아니든 여자를 성적 대상화 시켜서 화보 찍지 말란 겁니다. 설현이 새로 찍은 g마켓 화보들도 가관이에요. 다 미쳐돌아가요.
**모****to 2 광고만 봐도 성적대상화되는 게 여성이 더 많단 걸 알 수 있어 설현광고를 예로 듬 → 그 광고 만든 애들이 이상한 거지. 넌 진짜 쓸데없는 거에 신경쓴다;
**ARINO ESCASEZ난 지마켓 설현 존나 좋은데
**eol-Hyun****KUN95 반가워요 유타씨! AOA 설현 입니다. 일본 사람이지? 저는 일본어 조금 할 수 있어요ㅋㅋ. 아무튼, welcome to 한 and enjoy your stay! 😊
**eol-Hyun****LKChaewon 우와.. 소울보이스? 노래를 잘하네 ㅋㅋ 반가워요 채원아! AOA 설현입니다 😄 welcome to 한 and I hope we can be good friends! enjoy your stay!

**페이스북 미녀 설현 정글의법칙 예고.jpg #썰페이스북 #미녀
**주까데드풀 보러왔는데 설현이 ㄷ
**immy****ovo 저도 그런 점이 참.... 설현의 성격도 이미지도 무엇 하나 구축되지 않은 상태에서 몸만 소비되는데 이게 소비되는 방식이 정말--;;; 근데 이렇게나 잘 팔린다는 게 더 이상하고.
**죠스타2/J2a]오이/FiNe내 설현쨩으로 마케팅을 이러케밖에 모태모태
**luexmas설현 마케팅 지겹다.
**배우 주연 투모로우보이!!!인동이✨설현백이라면서 가방을 보여주고 싶은건지 설현 다리를 보여주고 싶은건지 1도 모르겠네
**UELLA좀 이상하긴한데, 난 아직도 설현 얼굴이 어떻게 생겼는지 잘 모른다.😂 그렇게 많은 사진을 보고 광고를 봤는데도 막상 떠올려보라고 하면 생각이 나지않는 기이함.

설현 니트 크롭 매끈한 드러난 미디어세상 속으로 허리라인 광고 등신대 가온차트 iseolhyuna

From Twitter

** 막설현을 데리고 몸뚱이 마케팅을 하다니 참을 수 없다
**리****ong05 아냐ㅑ설현이말ㄹ고 저번에 리옹님캐 핑크머리ㅣ로 그려주세요 핵존예던데..... 침닦 히히 리옹님ㅁ이랑 커뮤ㅠ띤당 두근ㄱ두근
**가리옹✨****_1217 우웅....ㄱ그치만..설현이로 시간을 달려서 그리고싶어요... ㅈ저기요.. 아라또 전신그릴게요
**패로진짜 저정도면 설현 너무 막굴리는거아냐? 저정도면 심각한데? 소속사뭐해? 저런건 좀 어떻게해야하는거아냐?
**름저게 설현이야...?
**리****ong05 ㅌㅌㅌㅋㅋㅋㅋㅋㅋ님ㅁ설현이말고 뉴캐ㅐ그려ㅕ!!리옹님이랑 커뮤뛸래....
**건총이구요음 아이돌 몸매자랑이야 하루이틀이 아니지만 설현이 광고는 옷도 그렇고 진짜 넘 촌스럽긴 하다. 게다가 갈수록 심해짐

**리****ong05 ㅋㅋㅌㅌㅋㅌㅌㅌㅋㅋㅋㅌㅌㅋ알게ㅔㅆ어!!걍 리옹님오너권줄게ㅔ!!ㄱ설현이 가져가! 리옹님: 아 그건말고;
**가리옹✨****_1217 님 저 설현이 한번만 더 빌ㄹ려줘! 일리: 니캐냐!!
** 순영이의 밀리 ✨****17gg 난 초아수니이긴 한데 맨날 설현이나 초아 지민이만 크게 드러나니까 맘이 아품..... 크림으로 좀 더 드러날 수 았으묜 좋겠다
**ㅔ로리튓 공감. 영화관에서 설현 휴대폰 광고 나오는거만 봐도 한숨이 나온다. 휴대폰 광고를 굳이 저렇게 찍을 이유가 없을텐데.
**할라에 가고싶은 도래솔설현 되게 안타까움.... 애가 참 이쁜데 대체 어쩌다가 저런게 셀링 포인트가 되버린걸까?
**생낙오자****laboth 광고에 개연성이 꼭 필요한가요? 핸드폰 광고에 설현이 나와야 할 개연성도 부족하긴 마찬가지입니다.
**연♡소혜♡수현♡유정설현 불쌍해..

설현 니트 크롭 매끈한 드러난 미디어세상 속으로 허리라인 광고 등신대 가온차트 ELVIS11171230

From Twitter

**RNG and GHTO설현씨 우리사회가 이따구라 죄송합니다....
**itizen b설현 이미지 꽤 고급스럽지 않나? 그러면서도 위화감이 없다는 장점 있고. 나만 그렇게 생각하나? 어쨌든.
**사자 2016 (동면)설현 보믄서 좀 그런 포즈다 생각했는데 역시
**맛난 팥팥콩콩이ㅅ설현 마케팅 말인데 나는 아오아의 컨셉 자체가 약간 저런 식이라고 생각해서 남성 판타지를 쫌 구릴 만큼 대놓고 보여주는 것 별로 좋아하지 않음. 물론 개인으로서의 아오아 멤버들에게는 별 생각이 없으며 그 회사를 좋아하지 않는단 소리.
**북****isibleshine 그 설현 데이터 쿠폰 파란색 배꼽티 니트 같은 거 보고 또 터짐ㅋㅋㅋㅋㅋ너무 막 아저씨들이 좋아하는 약간 촌스런 섹시 의상 뭐지 그 내레이터 모델들 일 할 때 입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북설현 광고 내 포즈나 모델로서의 쓰임 자체도 구리지만 옷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촌스러워 디질 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막..폴라 니트 ㅋㅋㅋㅋ 원피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 붙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란설현... 섹시하고 건강하고 이런거 하려면 제대로 메이크업 옷 입혀서 했으면... 아닌가. 그건 남자들이 무서워해서 안되나...

설현 니트 크롭 매끈한 드러난 미디어세상 속으로 허리라인 광고 등신대 가온차트 jsh07081

From Twitter

**원도에 간 나혼****su_0 내가ㅣ평소에 다니는 길에 설현ㄴ이 세번이나 보여.... 한ㄴ번 보고 저 사진은ㄴ정말 맘에 안든ㄴ다;; 여성을 성상품화 그런 생각을 하면서 걸어가다가 두번ㄴ째 또 보면 또 그생각하고 세번ㄴ째 보면 아잉ㆍ아아잉ㆍ악!!!!!
**연♡소혜♡수현♡유정설현 성상품화니 뭐니 거기에 대한 반받으로 남자도 그러는데요?? 그런사람이 너무많다 둘다 틀린거자낰ㅋㅋ
**irl on Fire설현 볼때마다 뭔가 안타까운 마음이 들었던 것이다.....
**벨스나는 SK 광고도 잘 이해가 안 되더라. 설현이 거기 왜 그러고 있어야 하는지.. 광고랑 무슨 상관인지
**불량악사쥐빠얼씌고님~]응8에 이어 꼳청춘까지 대세기 때문에 몇몇 배우들의 소식이 웹 공간 여기저기 넘실대는 것과 설현 광고 및 기사들이 넘실대는 것.... ....내가 볼 땐 둘이 똔똔인데;; 왜 한 쪽이 비난 받는 느낌인가....싶다.
**ULI설현의 이미지를 소비하는 방식이 정말 싫다. 설현이 싫다는 건 아니고.
**ノクロエリアNo.66그라비아용으로 찍은 사진들을 가져와서 지마켓 광고에 그대로 쓰고 있는 것 같다. 설현 그라비아 찍으셨어여..? RT

설현 니트 크롭 매끈한 드러난 미디어세상 속으로 허리라인 광고 등신대 가온차트 DokyDokky

From Twitter

**송****pnix 설현이 들어있습니다
**설현 예쁘긴 존나 예쁜데 어떡하지..
**ealteal이젠 설현이 나오는 광고 보는 것도 끔찍함. 여성을 성적대상으로만 소비하겠다는 의도를 이젠 숨길 생각도 않고 폭력적으로 보여주는데 고통스럽다
**우P.설현이 너무 순둥순둥하게 웃는다..
**ealteal설현.. 내가 이런 말 할 처지는 아니지만.. 뭔가 이젠 구해주고싶다....
**송설현이왔딷
**토르 2.0설현은 꼭 정기적인 치료 받고 있길... 저런 광고 볼 때마다 내가 다 속상하다.

설현 니트 크롭 매끈한 드러난 미디어세상 속으로 허리라인 광고 등신대 가온차트 sjiminbaby_18

From Twitter

**루링:루링큐??설현 이쁜데?글고 난 저것도 무기고 홍보효과라고 생각함...
**콘C구역가는날드설현진짜갑자기저런이미지된거너무안타까웅
**르르유이는 뭐하지 설현자리에 유이가 있었지
**월부코日✧백량✧Baekryang미쳤나봐설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역시아오아는짱이다 설현진짜저거 무보정몸매라며
**라레*(あられ*)****ing48 그러니까요... 진짜 설현이 볼 때마다 마음 아파요...
**팔센치우와. 나 왜 설현등신대 갖고싶닠ㅋㅋㅋㅋㅋㅋ
**주까설현이 정글 갔다오고 폼하락

설현 니트 크롭 매끈한 드러난 미디어세상 속으로 허리라인 광고 등신대 가온차트 jobduck8

From Twitter

**eRA헐 설현이 정글의 법칙 뭐임 ㅁㅊ다 ㅁㅊ어
**라레*(あられ*)진짜 에펜씨는 왜 설현이 이미지 저렇게밖에 못 팔아서 안달났냐...
**품보러왔어요 내치지마세요저 광고 별로인게, 다른거 다 제치고, 설현도 여자들의 워너비가 될 수 있는데 그 점을 완벽하게 무시한다. 그러니 남자들이나 좋아할 법한 자세, 표정으로 찍혀있지.. 그런면에서 수지는 여자들이 뭘 좋아하는지 정확하게 아는 것같다. 기승전 수지
**CA아 설현 광고찍는거마다 컨셉맘에안들어..ㅠㅠㅠㅜㅜ
**ull설현입니다 솔직히 주절주절 떠들며 소개를 할 만큼 메리트가 많은 사람은 아닌데 그냥 네 얼굴이나 보려 왔어요 근까 있는 힘껏 반겨 줬으면 좋겠고 질문 갑니다 요새 로맨틱 코미디에 빠져 사는 내게 추천하고 싶은 영화는 뭔가요 ****yungllt
**바찡근데 그와중에 설현 예쁨
**ull설현입니다 솔직히 주절주절 떠들며 소개를 할 만큼 메리트가 많은 사람은 아닌데 그냥 네 얼굴이나 보려 왔어요 근까 있는 힘껏 반겨 줬으면 좋겠고 질문 갑니다 요새 로맨틱 코미디에 빠져 사는 내게 추천하고픈 영화는 뭔가요 ****yungllt

설현 니트 크롭 매끈한 드러난 미디어세상 속으로 허리라인 광고 등신대 가온차트 yooo_p_

From Twitter

**aecheon이케아에 대한 트윗들을 보다보니, 아마도 빈폴의 수지백과 경쟁하기 내놓은 고육지책으로 보이는 모 패션 브랜드의 설현 등신대 선물이 마구마구 이해가 되기 시작했다.
**켓단설현 1/12 피규어
**뻔함의 슈니요즘 너무 어딜가나 설현 아니냐 진짜..? 설현만 모델이다! 라는게 불만인게 아니라 남자 모델 등신대는 서있는걸 본적이 없어..
**뿔테예요,남자들코위에있죠그냥 설현으로 눈길이라도 끌었다면 끝 광고라는 게 그런 거지 뭐..
** ✿ VIP석 사수 기원 ✿ 개빽은 여자가 쓰는데 설현 등신대를 주는 의미가
**켓단****lepad 설현 1/12 같은 느낌!
**트설현........ 으으어ㅜㅜㅜㅜㅜㅠㅠㅠㅠ

설현 니트 크롭 매끈한 드러난 미디어세상 속으로 허리라인 광고 등신대 가온차트 FNC_FamSub

From Twitter

**망별여성유저의 존재는 완전히 배제해 버리고, 여성의 몸만 전시해놓는 45초의 영상에서 이게 게임광고란 사실을 알 수 있는 게임화면은 3초밖에 안 나옴. 광고는 어법에도 안맞는 '오빠도 영군이지?'라는 대사를 카메라를 보고 말하는 설현을 비춰주며 끝난다.
**름달 #TeamCap설현...;ㅁ;
**unsoo Han남친이 설현에게 푹 빠져 있으면 백이 생기는것인가...?? ㅋㅋ
**야기꽃최애캐 등신대 집에 모셔놓는 감각이라면 설현 등신대도 이해 가능하지 않을까.
**망별설현 광고 얘기가 나오면서 skt랑 지마켓만 언급이 되는데, 난 영웅의군단이란 게임 광고도 기억남. 극장 대형화면으로 본 광고라 더 혐오스러웠는데, 게임 업데이트를 하라고 오빠 오빠를 외치는 여자들에게 둘러싸여 헤벌쭉해 하는 남성유저가 나옴.
**님설현 스트레스 많 ㅣ 받을거같아
**리도 없고 답도 없는 독희냥냥.저 가방을 남자가 들 수도 있고 설현 좋아하는 여자를 노렸을 수도 있지 에이 설마. 여자에게 빽사주면 등신대 니꺼^^ 하는 마케팅이겠어 설마 그럴리가.

설현 니트 크롭 매끈한 드러난 미디어세상 속으로 허리라인 광고 등신대 가온차트 ssulfacebook

From Twitter

**아시스터설현이세젤예
**렴 뒤 sel설현오빠 너무 좋아
**클레이잭-더 프로불편러설현을 내세운 광고는 그냥 설현을 모델이 아닌 광고판넬정도로써 소비하고 있는 듯 하다. 끔찍해.
**사무설현 주식 팝니다★사무설현..7살차이.... 한국기준으로 설현이 초등학교 입학했을때.. 사무엘은 중2... 설현이 고3일때..사무엘은..26살...
**리안****Dliber 설현 덕후분들은 좋아하시겠네요
**냥설현을 이렇게까지 소비할 필요가 있는걸까... SK가 잘못했네
**내Enae@2/21 교복공연으으으 진짜 설현 등신대 스티커 본사에 허락맞고 가져가고 싶다

설현 니트 크롭 매끈한 드러난 미디어세상 속으로 허리라인 광고 등신대 가온차트 Taeng_E

From Twitter

**사무설현 주식 팝니다★아 악 사무설현
**민트왜 설현은 저런 느낌으로만 광고를 하게 되는지 1도 모르겠다^^
**아시스터김설현이 멜빵 너므 잘어울리네
**상님(노비)언젠가 SNL에 유세윤이 설현 등신대와 사랑에 빠지는 뭐 그런 디지털 쇼트가 나왔었는데.. 그걸 보고 아하! 한 일반인의 작품일까.. 요즘 덕후가 대세입니다 대표적인 덕후들의 애호 아이템으로 등신대라는 것이 있다고 합니다
**아연진짜 설현 요 근래 온 천지에서 너무 노골적으로 소비된다 불편해서 미쳐버림
**쵸님 공부하러 산들어감근데 설현은 뭐하다 갑자기 이러케 방뜬거래? 나 누군지도 몰라ㅛ는데
**4어케 다른게 하나도 없는지 내가 보기엔 그냥 그 설현 자리에 마네킹 가져다놔도 지금이랑 달라질 게 하나도 없을 것 같다.

설현 니트 크롭 매끈한 드러난 미디어세상 속으로 허리라인 광고 등신대 가온차트 wanna_gum

From Twitter

**주 무인가는 혜원✿설현백 살까??????? 얼마지
**클로Ol✿μ'sic forever나 저거 사줘 백은 니가 갖고 설현 등신대는 나 주라
**고통받는 설현,,,,,,
**eongtaeRoh****x08 '미니 등신대'라는 것이 또 포인트입니다. 등신대인데 사이즈가 실제의 설현과 같지 않음...
**유❤️****03SH 하지만 티비에서는 설현이 흰티에 청바지를 입고 여신포스를 내뿜지!!
**4요즘은 눈만 돌리면 다 설현인데 그 백명의 설현이 소비되는 방식이 다 똑같음.
**츠노 아나운서설현백에서 설현을 지우고 제일 중요한 가방을 보고 있자면, 사고싶은 마음이 1도 안드는 것.

설현 니트 크롭 매끈한 드러난 미디어세상 속으로 허리라인 광고 등신대 가온차트 VIXX_INDONG

From Twitter

**상님(노비)헤지스 여성백 구매시 설현 등신대를 준다는 건.. 대체 뭘까 너무 어지럽다..
**선생****lokei 그렇다 등신대라면 내가 사서 설현백 들고 다닐 것이다 ?
**oonkew Paik****yoi 남자분들한테 여친한테는 가방을 사주고 본인은 설현 등신대를 챙기라는 마케팅이군요
**고래 달로리저런 백사는건ㄴ 보통 여자들인데여자들한테 설현등신대줘봐야..... 감사합니다 하고 받겠ㅅ지 ㅅ 난아니지만....설현말고 윤아 등신대 준다면 살지도~~~~
**이린♡****eolhyun95 uaaaah~ 'O' 감사합니다 네! ^-^ /hugs hugs 설현이/ thank you so much for the warm welcome~♡ I will stay as long as possible! 😃
**ust KillJoy정말 화나는 게, 자기네들 디자인이 별로여서 안팔리는 걸 이상하게 남탓하는 형국같다, 그래서 남자들에게 설현 브로마이드 주면서 사달라고 애걸 복걸 하는 건가? 아오!!! LG는 더 큰 시련이 더 많이 필요하다.
**고래 달로리에 가방사면 설현등신대를 준다고...?

설현 니트 크롭 매끈한 드러난 미디어세상 속으로 허리라인 광고 등신대 가온차트 jsh07081

From Twitter

**arrettist음 인기 만땅일거같은데 설현등신대~?
**디!김설현이 미치도록 보고 싶은 시간!+1
**ust KillJoy;;;;; 저 가방 타겟은 누구이며 저 기획자는 대체 개개끼 한남 아재인 걸까;;;;;;; 저게 함의하는 바는 명확하게 "설현을 좋아하는 계층인 남성들이 여자에게 백을 사주는 주 소비층 일 것" 이라는 전제를 깔았을 것
**니드설현 지금 쯤이면 조금 불쾌하지 않을까 진짜 설현 소비하는 방식이 너무하다 수지랑은 완전 다르잖아
**릭..죽음뿐아니왜 설현등신대를ㅋㅌㅌㅋ
**각하는 랄프'설현백'보다 '설현' 글자가 더 큰 ,,
**설현 예쁘다

설현 니트 크롭 매끈한 드러난 미디어세상 속으로 허리라인 광고 등신대 가온차트 wikitree

From Twitter

**루사와설현이 어떻게 오나홀... 오나홀은 돈주면 살수있는건데...
**쟁이 월고[오노다맘]ㅏ 맞아 설현 sk나 g마켓 광고보면 광고업체 장점은 하나도 없고 모르겟고 그냥 설현이 이쁨.....
**이월드신곡게시판설현 정글의 법칙 예고
**녕, 난 친절한 회색 꽃 김그저야!미친 설현이 치킨먹구갈래 했쉬
**송하다 쥬근 갖바치헐 헤지스 모델 설현
**졉마츠설현 이쁘다..
**u Min Joe****ynnn 설현누나 아름답습니다♥.♥

설현 니트 크롭 매끈한 드러난 미디어세상 속으로 허리라인 광고 등신대 가온차트 Yuminjoe

From Twitter

**ull****nlighthb 설현 가능한가요
**ull****ayschemi 이른 아침 문의 죄송합니다 설현 가능한가요
** =^ㅅ^= may****oi1132 ^^설현이 모델로 나오는 폰...이에요. 스케이전용폰이라고 들었는데..다른통신사는 몰겠구요. 쌈빡하더라구요!
**덕 얌운센****novice 그게 실제로 먹히는 지점이 있는건지...설현이 예쁜 거랑은 별개로 괴상하던데, 트위터 속 여론은 저와 비슷해서 다행입니다
**실****cat10 설현폰은 뭐예요.
**LVIS♡3월4일 드디어~ 설현양이 정글의 법칙에 나온다고 하더군요. 엘비스 여러분 본방사수 해요~
**겨눙이유를 알꺼 같앜ㅋㅋㅋ 나 너무 대놓고 남자사진·여자사진 번갈아 보고있었엌ㅋㅋㅋ 아저씨 저는 설현도 좋고 간디도 좋은데 어뜩하나요 🙈

설현 니트 크롭 매끈한 드러난 미디어세상 속으로 허리라인 광고 등신대 가온차트 a__pinklove

From Twitter

**드인더랩설현사진 보기 괴롭다 이제..
**설현 인상이 변했네
**이핑크사랑(=오하영사랑)+베스티사랑정글법칙 설현이 녹화필수네
**이핑크사랑(=오하영사랑)+베스티사랑와 설현찡 ㄷㄷㄷ
**eolhyun정글의법칙 다음주 설현이 예고
**초 코덕****oonsen 비트라고 음악어플이 있는데 들어갈때마다 설현 지마켓 광고가 종류별로 나오더라구요. 볼때마다 너무 불편했어요.. ㅠ
**던의 비 오는 거리 카피페설현 : 산책 나가실 때 우유 하나 부탁합니다. 아. 계란이 있으면 6개만 사다주세요. 조슈아 : 밖에 다녀옴 우유 6개 사왔어. 설현 : ...왜 우유를 6개나 사오셨습니까. 조슈아 : 계란이 있길래 6개 사왔는데...

설현 니트 크롭 매끈한 드러난 미디어세상 속으로 허리라인 광고 등신대 가온차트 FU_Seolhyun95

From Twitter

**seol160217 세상에서 제일 반가운 얼굴😢😢😢💕💕💕 #AOA #설현 #seolhyunkr
******oa_sz 무슨 소리야, 우리 혜미 보고 있었는데 네 답멘이 뜨길래 답을 한 것 뿐이야 ^^ 이른 아침부터 폰을 만지는거야? 중독이야, 중독. 뭐든 적당히가 좋은거지 ㅋㅋ 찔렸어? 한설현이 찔렸어? 그럴 수 있지. 물론 저격한 건 아니야~
**설현 광고 보면 개저시 앞에서 어색하게 웃어주면 안 되는 타이밍에 웃는 여자들이 생각난단 말이지. 그런데 쿠팡맨의 미소도 설설기는 미소라 별로다.
** =^ㅅ^= may폰을 바꾸긴해야지..배터리3개돌려도..얼마못가니깐. 짜증이나서 ... 음.. 엘지나.삼보.아니면 설현폰. 셋중에 하나. 조만간... ^_^
**H, kyoung-A여전히 설현이 어떻게 현재의 인기를 얻은 건지 이해못하고 있으므로 어느날 갑자기 안 보여도 역시 모르겠지.
**H, kyoung-ART. 좀 달리 얘기하자면 설현은 조만간 얼마든지 다른 인물로 대체 가능하다는 얘기일 수도. 몸매 되고 적당히 수동적인 아이돌 아무나 데려다놓고 똑같이 마케팅해도 별 상관 없는. 아무나 전지현일 수가 없으니.
**문그래파새오설현 초아...

설현 니트 크롭 매끈한 드러난 미디어세상 속으로 허리라인 광고 등신대 가온차트 FU_Seolhyun95

From Twitter

**겠다이제 설현을 보면 그저 안쓰럽기만 한것... 박제된 꽃을 보는 것같다 그가 가진 것 중하나라도 잃는다면 빠르게 잊혀지겠지
**ame설현 몸매 개쩔어....
**ㅇ이에오에 가사 엄청 구리긴 하지만 다들 예뻐ㅅㅓ 좋ㅎ앗다..., 첨 호감가진건 초 ㅏ마리 텔 할 때,, 설현 은 가죽옷 입고 춤출때 가 개 쎄보엿다...ㅠ
**솔직히 설현 살빼기 전이 더 ㅖ쁘고 자연스러운데ㅜㅜㅜ
**ㅇ이ㅈㅣ마켓 광고니까 일단 택배 박스 같은 박스를 들게 한다 하지만 사실 광고하는건 설현 이다<<<이게 너무 잘보이고 숨기려고 하지도 안음
**ㅇ이덩그러니 놓여잇는 택배 박스가 넘 웃기고 어이업다.,,, 택배 박스인지도 모르겟다 박스<<설현>> 박스 임...
**든 신ㄹ ㅏ😂😂 파일명이 설현지마켓배경화면 1 이야 😂😂😂😂

설현 니트 크롭 매끈한 드러난 미디어세상 속으로 허리라인 광고 등신대 가온차트 shillaboth

From Twitter

**IE설현이 내일 렴이가 눈뜨면 이써주기로 약속했어요!
**렛마츠/パン설현이 왜 아직도 이써ㅏ
**말설현 혓바닥에 낀 설태
**나는 메이플로 떠났다설현은 대체 다레?
**은✧맹도✨ㅁ뭘까.. 저 광고 볼 때마다 핸드폰을 사면 설현을 같이줘요 택배를 시키면 설현을 같이줘요 라며 광고모델이 아니라 물건처럼 대하는 느낌은
**듀그냥...내 주변에 설현 좋아하는 남자애들 말 들어보면 흠잡을데 없는 개념녀 취급하듯이 말해서 좀 불쾌함...
**던의 비 오는 거리 카피페나다니엘 : 저녁으론 뭘 사가야 할까.. 아서 : 샌드위치 어떻습니까 점원 : 뭘로 드릴까요? 나다니엘 : 그럼 샌드위치 15개로. 라일리 : 나도! 설현 : 그거 좋을 것 같습니다. 아서 : 결국 샌드위치 45개가 나왔잖습니까..

설현 니트 크롭 매끈한 드러난 미디어세상 속으로 허리라인 광고 등신대 가온차트 june_in_lvlz

From Twitter

**덕 얌운센도대체 skt 와 지마켓, 해지스 광고대행사는 어디고 총 책임자는 누구인지 ...왜 그런 무맥락 핵멍청 방법론 이라기보단 그냥 무뇌상태 으로 설현을 써먹는지 도저히 이해불능 이다 지들끼리 기획하고 대박이죠 이거 ㄲㄲ 했을거 생각하니 너무 한심
**실덕후****14matsu ****u_zip 아아! 오른쪽 사진은 엄청 많이 봤어요 얘가 설현이구나...
**실덕후설현이 누구야
**。・+゚゚(うд´。)゚゚+・。펠****laboth 설현의 몸을 광고하는건지 배달을 광고하는 건지 전혀 몰으겟는,,, 바탕화면이ㄹㅏ니 새로운 거름망이네ㅕ....
**마나각난 일본의 엉짱 여자모델을 팔로우 중이다. 그녀는 풍만한 엉덩이가 트레이드마크라 항상 엉덩이를 내밀고 허릴 꺾어 사진을 찍는다. 그리고 그 힘든 포즈를 설현으로 다시 보게 될줄이야.
**(2016)설현 광고에서 너무 한남 오나홀로 나오니까 보기 괴롭다
**이크로 우체통을 보면 일하라 해줘요****o_RM_for_u 7 닮은꼴 왜 가끔 사람들의 눈이 미쳐버릴 때가 있잖아요...? 그럴 때 들어본 연예인은 신세경 유이 유리 설현 정도인데ㅋㅋㅋㅋ내가 쓰고도 얼탱이가 없네여... 평상시에는 정준하 닮았다는 이야기 많이 들어요^^ 이게 사실

설현 니트 크롭 매끈한 드러난 미디어세상 속으로 허리라인 광고 등신대 가온차트 ilovesh_9513

From Twitter

**찬설현까지마라 김태희보다나으니까
**라제설현 쟤는 왜 맨날 광고주들이 저딴거 시키는데 컴플레인도 안걸어??? 이해를 못하겠다
**요한수민ღ****ite60120 난 갠적으로 초아랑 지민이랑 설현이 좋더라ㅎ
**든 신ㄹ ㅏ택배박스를 들고 웃는 같은 종류의 사진인데 지마켓의 설현 여자 과 쿠팡의 쿠팡맨 남자 의 소비 형태가 너무 달라서 두 어플 켤때마다 고통됨
**IE *설현이로 일상트 못하겠어....8ㅁ8
**illary****2060112 ㅜㅜㅜ작은거보다 큰거죠ㅜㅜ 잘나가는 여자연옌들 대부분 키 커요ㅠㅠ 수지 설현 하니 전지현 등등 거의 160대후반에서 170대예요ㅠㅠ
**찹냥 ٩(๑´0`๑)۶헉ㄱ 깜짝아 탐라에 설현이가이써

설현 니트 크롭 매끈한 드러난 미디어세상 속으로 허리라인 광고 등신대 가온차트 ilovesh_9513

From Twitter

**IE어라, 맞아 설현이다.
**님엘레쎄 설현광고 다음에,,,초아 요가광고.;..
**사무설현 주식 팝니다★아 왜 나 치이는것마다 다 마이너냐 천지이얀 동석나래 사무설현 다 마이너야~~~~~~~~ 근데 좋다 결혼이나 해라 제발
**마 탄 JUNE친구한테 보여줬더니 보라는 케이는 안 보고 설현 얘기만 했다 나쁜넘,,, 나중에 김켕 우주아이돌 되고나서 후회하지 마로라
**나와 앨리스****zel1996 맴갤은 설현 팬싸때 처음가서 저런거 모른다 ㅋㅋㅋ
**헌진설현이 기를 모아ㅛㅅ더니 글쎄 설기현이 됫지 모예요 ㅎ
**加응? 설현아...정법가서 SOL CF 찍고왔냐?! ㅋㅋㅋ...

설현 니트 크롭 매끈한 드러난 미디어세상 속으로 허리라인 광고 등신대 가온차트 ilovesh_9513

From Twitter

**정탑****joa 치킨먹고 갈래..? 설현톤으로 읽........
**여킹프로듀스 101 짤방이라면서 흰티셔츠에 체육복 핫팬츠 같은거 입고 누워서 골반 흔드는게 리트윗 되서 들어오는데 그거 리트윗한 사람이 로타라던가 설현문제에 있어 굉장히 민감하셨던 분.. 그거나 이거나...나...****
**(:3」∠)_설현님진짜 넉놓고봐야하지..
**사무설현 주식 팝니다★설현이 대하눈 태도랑 타 연구원들 대하는 태도랑 180도 틀려먹었음 좋겠다.. 사실 이거 내맘속공식임ㅋㅌㅋㅌㅋ 연구원좀 봐 존나 정가지않냐 ㅋㅋㅋㅋㅋ
**산도리스♥유빈um...욕이나와요...하하하하하핳하하하하하하하ㅏ하하하하하ㅏ하ㅏ 내친구가 인슾이라서 설현분 완전띄워줘서 우리 산들이 들러리될거같다해ㅛ더니..설마가사람잡네...흐흐흐흫ㅎ흐흐흐 dog빡쳐ㅎ
**씨 운동화 내꺼 퉤퉤****_deulya 그냥 들오빠는 인원수 채우긴가? 누가봐도 설현 몰아주긴뎋ㅎㅎ
**리큐설현 포스터 뜯어가는 파오후의 마음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설현 니트 크롭 매끈한 드러난 미디어세상 속으로 허리라인 광고 등신대 가온차트 FNC_FamSub

From Twitter

**후****g_non_ 1. 남자느 ㄴ잘생기고 여자는 예뻐야함... 가장 취향인 얼굴은 안ㅈㅐ현이랑..탑.........여자는 설현...아그리고쇼핑몰에서예쁜여자모델봣는데누군질모르겟다....
**삼아까 4명 비춰준 애들 중에 설현 닮은 친구 있었는데 이름을 몰겠다
**씨 운동화 내꺼 퉤퉤****oug_jisoo 설현나오는 편에 들러리도아니고;
**이퍼나나 설현 조이 재경 설리 전부 장신 미녀잖ㅏ
**여킹더 마음에 안드는건 skt가 설현을 사용하는 방식에 문제를 제기했던 사람이 이건 별 문제 없이 보고 있는 것처럼 보이기때문이다. 프로에게 돈을 주고 서로 합의한 방식으로 캐릭터를 사용한다는 측면에서 차라리 설현 케이스가 더 나아보이는데.
**구****a_shelter ㅋㅋㅋㅋㅎㅋㅁㅌㅋㅋㅋㅋㅋㅋ 이름을 예:설현으로 해두신거 보고 뿜었자나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무설현 주식 팝니다★느애애 사무설현

설현 니트 크롭 매끈한 드러난 미디어세상 속으로 허리라인 광고 등신대 가온차트 slhynir

From Twitter

**씨 운동화 내꺼 퉤퉤이럴줄 알았다 정법 역시나 설현만 잡아주네 누가보면 들오빠 나오는지도 모르겠다;;
**사무설현 주식 팝니다★으아아 위치트릴로지 브금 들으니까 사무설현 보고싶다 사무설현ㅁㅁㅁ!!!
**지빵빙구까망:)****ugger1 설현닮았던데
**는 나의 다섯 번째 계절sk 방탄도 설현처럼 등신대 나오면 대란 나겠다 ㄹ......훔쳐가는 사람 백퍼 있을듯ㅋㅋㅋㅋㅋㅋ
**챤너는... 좋은 설현이의 밥이 되렴... 3통이나 샀는데.. 흑... 퍼프디노 사야지
**단지****genie 그치.. 예쁜 설현이가 뽀뽀해서 더 좋지....
**민솔로컴백한****kle_Mirage_ 시끄러운 광고갑은 에스케이 설현나오는 고ㅓ고임 설현 바다에잠수하는거

설현 니트 크롭 매끈한 드러난 미디어세상 속으로 허리라인 광고 등신대 가온차트

From Twitter

**잉길 가다 우연히 설현이 보고 깜짝 놀라서 제자리에 얼음 되고 싶은 밤
**IE설현이 꺼낼까 말까...
**구마라떼김설현ㅠㅠㅠ
**잉설현시 설련아!!!보고싶듸
**디!김설현이 미치도록 보고 싶은 시간!....!
**NC Family Surabaya"****_ler: 정글의 법칙 예고편 - 설현 cut 2-1 "
**ylon with u****imyou 설현 이나은 예림 소정 케이 다연이요!

설현 니트 크롭 매끈한 드러난 미디어세상 속으로 허리라인 광고 등신대 가온차트

From Twitter

**il pil김아영? 걔 옆태 설현 닮았어..
**브남 입금기간 ~ 2.29) 에노시근데 떨어진 분 중 어떤분 설현닮음 조녜
**해/장학숙어 방금 잡힌 ㄱㅒ 좀 설현삘
**HUNDAE ⚡좀전에 비춰진애 설현 닮았엌ㅅ다
**름은 순딩이엘사맨 왼쪽보고 동생새끼가 설현닮았다던데 저새끼 눈 발바닥에 붙어있는듯...
**SM우리 설현이 너무착해서 내가 피해봄 ㅠㅠ
**구(ง •̀_•́)ง헐 누군지 모르는데 설현닮음

설현 니트 크롭 매끈한 드러난 미디어세상 속으로 허리라인 광고 등신대 가온차트

From Twitter

**와 프로듀스101에 설현닮은애있어 ㄷㄷ 61등안에가자
**초저아이 누구야 설현삘나는데
**버오뭔가 설현닮아이봄 옆모습
**써이****aa_u 연습하면 될듯 일단 비주얼은 합격 거의 설현급
**osro정글의 법칙 예고편 - 설현 cut 2-2
**eyDay말하는게 설현느낌난다
**결김세정은 씹사기 캐릭터지 마치 맴에 신지 아니 설현

설현 니트 크롭 매끈한 드러난 미디어세상 속으로 허리라인 광고 등신대 가온차트

From Twitter

**은아****_ler 설현이랑 서강준이다ㅠ
**alma아 설현...
**alma정글의 법칙에 설현 나온다고 해서 한 백만년만에 정글의 법칙 다운받고있다.
**구마라떼아설현이봐




설현

설현 니트 크롭 매끈한 드러난 미디어세상 속으로 허리라인 광고 등신대 가온차트

설현 니트 크롭 매끈한 드러난 미디어세상 속으로 허리라인 광고 등신대 가온차트

설현 니트 크롭 매끈한 드러난 미디어세상 속으로 허리라인 광고 등신대 가온차트

설현 니트 크롭 매끈한 드러난 미디어세상 속으로 허리라인 광고 등신대 가온차트

설현 니트 크롭 매끈한 드러난 미디어세상 속으로 허리라인 광고 등신대 가온차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