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손나은 박초롱 초롱 정은지 직캠 팬미팅 여신 아육대 트와이스 리멤버

Posted by 마리쉐
2016. 2. 20. 18:47 ALL

**은지****ilee0320 안녕하세요 한라아, 에이핑크의 메인보컬 정은지 입니다~ thanks for the warm welcoming, It is an honor to meet you . Let's get along well♡
**시 よくし / yoxi****enu 오늘 에이핑크 팬미 못가서 대신에 유튜브로 우주소녀 보고 있어요. 진짜 좋네 우소 ㅋㅋ
**وان****kpcr 에이핑크 엄청이뻐
**은지****D___Sinb 안녕하세요 신비아, 에이핑크의 메인보컬 정은지 입니다~ thanks for the warm welcoming, It is an honor to meet you . Let's get along well♡
**라봄티비에 에이핑크뉴스 시즌1하네ㅋㅋㅋㅋㅋ
**D갈치우리 막냉이♡ #Apink # 에이핑크
**ongphoto by.rong 울 막둥이 우쭈쭈 #Apink #에이핑크 #박초롱

에이핑크 손나은 박초롱 초롱 정은지 직캠 팬미팅 여신 아육대 트와이스 리멤버 dj_529

From Twitter

**系瓏恩飯¥Jin #초롱 photo by.rong 울 막둥이 우쭈쭈 #Apink #에이핑크 #박초롱
**미****k_2011 ****kpcr 에이핑크언니들은 엄청이뻐
**이****iction 그냥 순수 레즈비언 그림 외에도 마마무 음지 , 트와이스 정연 , 에이핑크 정은지,윤보미 , 여자친구 예린, 유주 , 아이유, 키썸도 파요. 마마무는 글도 씁니다.
**pink BruneiRT ****k_2011: #초롱 photo by.rong 울 막둥이 우쭈쭈 #Apink #에이핑크 #박초롱
**은지****ONU 안녕하세요 원우아 에이핑크의 메인보컬 정은지 입니다~ thanks for the warm welcoming, It is an honor to meet you . Let's mingle well and let's get closer!
**리카에이핑크 고마워〜❤️
**리가또오하영 에이핑크 의 포토를 좋아합니다. null #MelOn

**헌터****a8472 그러게요...에이핑크가 한국가수인지도 헷갈려요.
**ear남주지노님 앞으로 에이핑크는 공연위주의 활동을 할 거라고 말씀하시더니 그게 일본투어.... ㅂㄷㅂㄷㅂㄷ
**헹에이핑크 보고싶다
**단4. 벨소리를 따로 안써요.... 지금은 아마 알림벨은 에이핑크 - 몰라요 5. GBM 인것 같네요
**투****lited1 에이핑크사진 보정해드립니다
**니악베스티 트와이스 에이핑크 다같이 컴백햇으면 ㅎ
**헌터에이핑크 일본 투어?

에이핑크 손나은 박초롱 초롱 정은지 직캠 팬미팅 여신 아육대 트와이스 리멤버 Apinkohxyg

From Twitter

**olic하영(예인)솔직히 축구선수들이 황사머니에 혹해서 가는거랑 에이핑크가 해외에서 돈버는거랑 같은 원리 아닌가??
**은지****JaeB 안녕하세요 재범아 에이핑크 메인보컬 정은지 입니다~ have done followed you back and lets get along well!
**NIBAWI에이핑크 내한 좀 해주세요
**꼬마에이핑크 3월컴백 설레발 치던분들 어디갔냐 ㅋㅋ
**P놀자에이핑크 내한공연 좀.....
**UNNEAM**** 전국투어하면 제 텅장을 에이핑크에게
**olic하영(예인)에이핑크 내한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UNNEAM에이핑크 언제부터 한국아이돌이였죠..^
**형에이핑크 춤 너무 어려워...에이핑크님들 대단하십니다 ㅠㅠ
**쿠****k_2011 한국에도 한번 와 주세요. 그런다면 우리 아주 좋아할 것입니다. 저희는 에이핑크를 사랑하는 사람들이다 한국에서도 팬미팅 해주다. 호갱 3기는 여기 있다.
**드****_NamJoo 일본그룹 에이핑크
**러****yonga 에이핑크 처음밧을때 같은느낌이엿는데 ㅋㅋ 저런애들도 데뷔하는구나 햇는데 지금은 갓
**결160220 에이핑크 박초롱 인스타그램 업뎃 ; Celisweetsfactory🍞💋🙈
**ayoung. #하영 안뇽 여러분 내가보고싶죠?? 히히 나는 잘있어용 !! 다들 감기조심하고 날 잊으면안돼 !!! - 도쿄에있는 하영이가 #Apink #에이핑크 #오하영

에이핑크 손나은 박초롱 초롱 정은지 직캠 팬미팅 여신 아육대 트와이스 리멤버 Alexandra_12_M

From Twitter

**ㅁ****ekx 오빠 공연 끝났어요?^___^수고햇어용!추우니까 따뜻한 밥 많이 먹어욧🍴 난 지금부터 에이핑크 보러 갈게영🎀
** pat —아이고.... 에이핑크 콘 주세용.....
** pat —영화 시간!!!!!!!!! 화면에: 에이핑크 핑크 파리다이스 ~~~~~ 😍😍😍😍
**담계****esmoody 에이핑크...?
**헌터에이핑크 팬이신거 같은데 선팔하고 멘션 날립니다. .저도 공카에서 활동중입니다. ..****328
**은ㅡH****_twtJK 안녕하세요, 에이핑크 여신 손나은 입니다, 맞팔해주새요~
**은지****yeli 안녕하세요 예림아, 에이핑크 메인보컬 정은지 입니다~ lets get along well♡

에이핑크 손나은 박초롱 초롱 정은지 직캠 팬미팅 여신 아육대 트와이스 리멤버 Alexandra_12_M

From Twitter

**어(20)꿈에서 에이핑크봣따
**크핑크핑크핑크핑크에이핑크 컴백해라
**이곤즐꼴데 따위에 남은 건 악밖에 없고 울산에 남은 건 조금 심한 흔들림 병륵에 남은 건 조금 허탈함 결론, 에이핑크 만세 만세 만만세!
**미피릿하연A🐏아미피릿하연A🐏 🐑15 올수니입니다 🐑본업 - 인피니트 방탄소년단 🐑본업 외 비투비 레드벨벳 에이핑크
**ollback? - Naeun ❣160220 에이핑크 PINK DAY WITH U❤️ #APINK #초롱 #chorong #은지 #eunji #보미 #bomi #나은 #naeun #남주 #namjoo #하영 #hayoung
** ✡ Thanx :)✍ __auto A Pink : 에이핑크 2011'4'19 debut A CUBE Ent. 所属
**治 ( 에이지 )160220 에이핑크 PINK DAY WITH U❤️ #APINK #초롱 #chorong #은지 #eunji #보미 #bomi #나은 #naeun #남주 #namjoo #하영 #hayoung

에이핑크 손나은 박초롱 초롱 정은지 직캠 팬미팅 여신 아육대 트와이스 리멤버 Alexandra_12_M

From Twitter

**키에이핑크응원메뉴다 이건성지
**° Hayi Lee****kpcxr Thank you eonni~ 에이핑크 도 화띵!❤
**해은걸그룹중 가장 예쁜 아이돌 가수는? 여자친구 엄지 Girlfrend thumb 걸스데이 민아 Girl's Day Mina 에이핑크 은지 A Pink Eunji
**이곤즐****onn 에이핑크 Remember
**-Bus0419160213 Suddenattack Pinkvalentine Fanmeeting. 에이핑크의 정점을 찍은 날들 중 하나라고 해두자...롱믕쥬하ㅠㅠ
**혜수****k_2011 축하해요 에이핑크 ~~~
**은사용자의트윗입니다사장님 소녀소녀한노래 엄청좋아하신다......여자친구 러블리즈 에이핑크 여자친구 러블리즈 여자친구

에이핑크 손나은 박초롱 초롱 정은지 직캠 팬미팅 여신 아육대 트와이스 리멤버 Alexandra_12_M

From Twitter

**ave a pickle허쉬 한정 에이핑크 빠순엿으 진짜 음방 다 챙겨봄
**un((h))hello i'm is 윤보미 member of group 에이핑크
**진솔****9505061 ****keg ****kkoohy ****kbmf ****ksne7 에이핑크 언니들 안녕하세여~
**IGO오늘은 에이핑크 팬미팅!!!
**olic하영(예인)****0719 이게 에이핑크가 주제가로 부른 애니군요 ㅋㅋ
**헌터내가 에이핑크 팬이라고 해서 에이핑크 배신 안한다.
**은ㅡH****nielx 안녕하세요, 에이핑크 여신 손나은 입니다, 맞팔해주새요~

에이핑크 손나은 박초롱 초롱 정은지 직캠 팬미팅 여신 아육대 트와이스 리멤버 Alexandra_12_M

From Twitter

**aeun ( thx ' auto )❥❥ 《 Apink︰에이핑크 》 Debut - 19'April'11 A CUBE Entertainment :
**은ㅡH****E_Tzuyua 안녕하세요, 에이핑크 여신 손나은 입니다, 맞팔했어여~
**은ㅡH****D6Eunha 안녕하세요, 에이핑크 여신 손나은 입니다
**은ㅡH****iSHINKI 안녕하세요, 에이핑크 여신 손나은 입니다, 맞팔했어여 선배님
**은ㅡH****t_yeri 안녕하세요, 에이핑크 여신 손나은 입니다, 맞팔했어여
**쥬****am_kj 안녕하세요 에이핑크의김남주입니다!! *^^* 맞팔로했어요 ㅎㅎㅎ ~~
**쥬****_NDW 안녕하세요 에이핑크의김남주입니다~~ *^^* 맞팔로했어요~!! 방가어요 ㅋㅋ

에이핑크 손나은 박초롱 초롱 정은지 직캠 팬미팅 여신 아육대 트와이스 리멤버 Alexandra_12_M

From Twitter

**D갈치나은♥ #Apink #Naeun #손나은 #에이핑크 #ceci
**OKY MÉNDEZ ^_^ #초롱 오사카 팬미팅을 무사히 마쳤어요! 우리 팬여러분들도 오늘 좋은 하루 보냈나요? 아직 많이 추우니까 감기조심하고 따뜻하게하고 푹자요!! 오늘 하루도 수고많았어요! 잘자요>_< #Apink #에이핑크
**OKY MÉNDEZ ^_^ #초롱 봄비가 주룩주룩 비맞지마요 팬더들^_^ #Apink #에이핑크 #박초롱
**OKY MÉNDEZ ^_^ #초롱 축 우승!! 축하축하축 #Apink #에이핑크 #박초롱
**OKY MÉNDEZ ^_^ #에이핑크 오늘 저녁 5시 45분! MBC 아육대 2부가 방송됩니다!! 연휴의 마지막 날을 에이핑크와 함께 하세요~ 모두 MBC 채널고정! #Apink #MBC #아육대 #체육돌 #못하는게_없는_핑순이들
**OKY MÉNDEZ ^_^ #초롱 이제 곧 에이핑크의 넷째 나은이 생일이에요! 열두시땡하고 올리고 싶었는데 설내내 집안일을 넘 많이했나봐요ㅎㅎ 못버티고 잠들것같아서ㅜㅜ힝..생일 축하해 나으낭!!오늘 생일이신 팬여러분들도 축하해요!!
**OKY MÉNDEZ ^_^ #에이핑크 30분 뒤!! 에이핑크가 출연한 MBC 아이돌육상대회가 방송됩니다~ 체육돌! 6핑크의 활약 많이 기대해주세요!! 이따 만나요! : #Apink #MBC #아육대 #올해_우승팀은_어느_팀일까요?

에이핑크 손나은 박초롱 초롱 정은지 직캠 팬미팅 여신 아육대 트와이스 리멤버 Alexandra_12_M

From Twitter

**OKY MÉNDEZ ^_^ #에이핑크 오늘 저녁 5시 45분! 은지가 출연한 MBC 듀엣가요제가 방송됩니다! 모두 본방사수해 주실꺼죠? 남은 연휴 잘 보내시길 바라며,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Happy_New_Year
**OKY MÉNDEZ ^_^ #하영 다들 가족들과 따뜻하고 포근한 설 되길바래요! 올해에도 좋은일만 가득하고 웃는일만 넘치는 우리팬더들 에이핑크 되길 기도할게용 ~^^ 앞으로도 에핑쿠 잘부탁하고 오래오래 함께합시당 사랑해 팬더들!
**블리즈_유JIAE****kbnm 우왕~ 다행이당 ㅋㅋㅋ 응~~~그냥 조금 히힛~ 뽀밍 어때? 너랑 에이핑크랑 바빠요. 그치? ㅎㅎㅎ
**진수에이핑크 김남주 "음~바로 이맛이야!" 한위싱동타이
**뽀밍****am_kj 어머 선배님 안녕하세요!!!! ^ ^ 에이핑크윤보미입니다 반가습니다 선배님!!!!ㅎㅎㅎㅎㅎㅎ
**뽀밍****_NDW 안녕하세요ㅋㅋㅋㅋㅋ에이핑크윤보미입니당 반가습니당 ^ ^
**은지****_NDW 안녕하세요 에이핑크 정은지 입니다 ㅎㅎ 반가워용♥

에이핑크 손나은 박초롱 초롱 정은지 직캠 팬미팅 여신 아육대 트와이스 리멤버 micky_419iu

From Twitter

**뽀밍****lyz___Yein 안녕하세요 예인양!!!!!!!!!ㅋㅋㅋㅋㅋㅋ에이핑크윤보미입니당ㅎㅎㅎㅎㅎ 반가습니당~~~~
**뽀밍****_YRM 안녕하세요 여름이!!!!! 에이핑크윤보미입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반가습니당!!!!!!!!!!! ^ ^
**중후에이핑크, 루게릭 전문병원 건립 기금 지원을 위한 캠페인 동참
**링연두(무한잠수)RT 비스트♡에이핑크♡포미닛♡비투비 17여 뷰티구요 어려운 다가와요영!!!! 선팔 후 멘션주세YO 친해지면 맞팔하구요 바로 맞팔을 원하시는 분은 멘션에 써주세요
**이핑크****kTG 에이핑크여러분사랑해요
**우별저길 봐!계실역 삼남매다! 고향이 에린 최도이! "마비할사람!!!!!!!!!!!!!1" 에이핑크 서시츄! "미스터ㅓ츄~~입술 위에 츄~" 강민영의 그녀 주백야! "강민영귀여우ㅕㅜㅜㅠㅠㅠ퓨ㅠㅠ"
**이돌은 얼굴이지#아이돌은_얼굴이지 에이핑크 초롱

에이핑크 손나은 박초롱 초롱 정은지 직캠 팬미팅 여신 아육대 트와이스 리멤버 Naeun_marcella

From Twitter

**ll u need is Lune !****octor 세상에.. < 걸스데이 > 가 다 빈다던데 오실 생각 없수? < 트와이스 여자친구 > 가 나연 예린 제외 전부 빈다던데 t-t < 에프엑스 > 도 진리 밖에 없다던데.. < 에이핑크 > 도 나은 밖에 없다던데 격하게 1해요 오세요!
***´∀`*) (ノ´∀`*)#NowPlaying Crystal / Pink Blossom / 에이핑크 Apink #これ聴いてるんだからねっ! SC-02C
**하영안뇽 여러분 내가보고싶죠?? 히히 나는 잘있어용 !! 다들 감기조심하고 날 잊으면안돼 !!! - 도쿄에있는 하영이가 #Apink #Hayoung #에이핑크 #오하영
**미팅 나눔해여ㅇ^ㅇ⭐️요뎡, 이여름이 세상 타연예인분들을 다 언급하고 해시태그를 걸어버리자 #비투비민혁_RT_10000개_도와주세요 빅스 방탄 블락비 비원에이포 빅뱅 마마무 레드벨벳 여자친구 러블리즈 씨엘씨 비스트 포미닛 에이핑크
**08에프엑스 첫 사랑니나 소녀시대 소원을 말해봐 EXID 핫핑크 AOA 겟아웃 걸스데이 썸띵 나인뮤지스 와일드/돌스/드라마 러블리즈 아츄 에이핑크 미스터츄 원하는 노래들인데 세상에 거북선이랑 양화대교랑 리듬타.. 노래 선정 누가하는거니 ****KR
**정이탭에 있는 에이핑크 유일한 사진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얼굴도 안 보이는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따뚜이일본을 갓어야... 유치원에이핑크 좀 땡긴다..

에이핑크 손나은 박초롱 초롱 정은지 직캠 팬미팅 여신 아육대 트와이스 리멤버 K1MSUN6KYUS

From Twitter

**햇님빅뱅봉 ver.4 , 에이핑크 시크릿가든 앨범 , 블락비 베리굿 싸인씨디 팔아여 문의주세욤 *홋*
**랑 ✨솔직히 소혜 ㅔ이핑크 미스터츄 한 번 쳐줘...
**랑 ✨다만세 1조 에이핑크 ㄴㄴㄴ 추는 거 보고 싶다 망상
**뽕****1991 아 저번 첫 뮤뱅 넘나 좋았다...보검이도보고 주현이도보고 에이핑크도보고 인피니트도보고 절ㄹ라 내새꾸들 다봤잖아..!!!!!
**이에이핑크 보고싶다😢😢
**라봄에이핑크 너무예쁘자나ㅜㅜ
**어(20)에이핑크보고 그날 방탈출까지하면 알차고 보람있는 하루

에이핑크 손나은 박초롱 초롱 정은지 직캠 팬미팅 여신 아육대 트와이스 리멤버 _____vxjk

From Twitter

**랑 ✨****oki_ 그디까요 ㅋㅋㅋㅋㅋ 에이핑크 노래 한곡씩만 해도될듯ㅋㅋㅋㅋㅋㅋ
** 체리 ɞ최유정 에이핑크 미스터츄 춰주세요
**옥****_dorang 맞아요 진짜 요즘 상큼한 걸그룹들이 얼마나 많은데 갑자기 거북선.. 러블리즈 아츄나 에이핑크 미스터츄 이런것도 괜찮을거같은데.. 갑자기 거북선.. 너무 뜬금이에요..




에이핑크

에이핑크 손나은 박초롱 초롱 정은지 직캠 팬미팅 여신 아육대 트와이스 리멤버 hayoungvv

에이핑크 손나은 박초롱 초롱 정은지 직캠 팬미팅 여신 아육대 트와이스 리멤버 chunchingzary

에이핑크 손나은 박초롱 초롱 정은지 직캠 팬미팅 여신 아육대 트와이스 리멤버 Bandagejin

에이핑크 손나은 박초롱 초롱 정은지 직캠 팬미팅 여신 아육대 트와이스 리멤버 Avinkpcr

에이핑크 손나은 박초롱 초롱 정은지 직캠 팬미팅 여신 아육대 트와이스 리멤버 HDdaiyu

에이핑크 손나은 박초롱 초롱 정은지 직캠 팬미팅 여신 아육대 트와이스 리멤버 norikaapink1

에이핑크 손나은 박초롱 초롱 정은지 직캠 팬미팅 여신 아육대 트와이스 리멤버 08818girl

에이핑크 손나은 박초롱 초롱 정은지 직캠 팬미팅 여신 아육대 트와이스 리멤버 A_Bus0419

에이핑크 손나은 박초롱 초롱 정은지 직캠 팬미팅 여신 아육대 트와이스 리멤버 APINKSNB

에이핑크 손나은 박초롱 초롱 정은지 직캠 팬미팅 여신 아육대 트와이스 리멤버 HDdaiyu

에이핑크 손나은 박초롱 초롱 정은지 직캠 팬미팅 여신 아육대 트와이스 리멤버 Alexandra_12_M

에이핑크 손나은 박초롱 초롱 정은지 직캠 팬미팅 여신 아육대 트와이스 리멤버 Alexandra_12_M

에이핑크 손나은 박초롱 초롱 정은지 직캠 팬미팅 여신 아육대 트와이스 리멤버 idolisface

에이핑크 손나은 박초롱 초롱 정은지 직캠 팬미팅 여신 아육대 트와이스 리멤버 yhkeiba

에이핑크 손나은 박초롱 초롱 정은지 직캠 팬미팅 여신 아육대 트와이스 리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