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더쇼 프리뷰 라비 사슬 레오 대전 코이카박람회 어워드 오빠 가온

Posted by 마리쉐
2016. 2. 20. 18:25 ALL

**사각⭐여기빅스시~****
**그리나160219 이데일리 문화대상 갈라쇼 #빅스 #VIXX #켄 #KEN #이재환 #신데렐라 #켄크리스토퍼 ****wany0406 언제나 별빛생각해주는 너무너무 고마운 우리 왕자님♥
**콩완두콩혀누****NNNNN ****wany0406 ****avi ****eans93 ****gHyuk ****EKWOON 오늘도 즐겁고 보람찬 하루 되기를 기도해요! 항상 빅스에게 행복한 일이 가득하기를^,^♥
**찌킹탐라에 도배된 빅스 사진들을 보니 심신에 안정이 찾아온다 ㅅ
**오늘 빅스 진짜 하 최고야.... .......
**혁이가 넘나 좋은 반쪼깅❤️160220 대전코이카박람회 프리뷰 #빅스 #레오 #마타하리 #택르망 ****TW_LEO 우리오라버니눈 옆모습도 멋있어요🙈넘나 보고싶었어요 엉엉엉
**안 이쁘니 스토킹해야해아...빅스...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유ㅠ우으으니ㅔㅔㅌ무앶누ㅠㅠㅠㅠㅠ 부산안ㄴ오려나 부산즈산부사누바수나부사즛부산

빅스 더쇼 프리뷰 라비 사슬 레오 대전 코이카박람회 어워드 오빠 가온 V_i_N_x_X

From Twitter

**지필름트친중 에 빅스 영상 직캠 필요하신분 원본용랑 5.95기가
**겸****__sik ㅎㄹ 우리동네도 빅스노래 많이 틀어주심
**rvixx2얼어버려 난 freeze #사슬 armour down #빅스 nananana #VIXX nanana nanana
**현진짜 이 사건 빅스나아이콘이 알면 어쩔꺼에요 진짜 바비 욕하신 별빛분들 빨리 사과해주세요 다른 팬덤끼리 싸우는것도 안 좋고 내 가수 얼굴에 먹칠하는건데 ..😢 #별빛
**구니****mtv #더쇼 넌 날 응시해 뚫어지게 #빅스
**크롱****mtv 나는 이렇게 아픈데 넘 아픈데 #더쇼 #빅스
**혁이가 넘나 좋은 반쪼깅❤️160220 대전코이카박람회 프리뷰 #빅스 #엔 #VIXX #N ****NNNNN 울오빠의 섹시미는 아무도 못따라오지😘💕

**이식이****mtv #더쇼 #빅스 주인이자 먹잇감 Yeah-yeah
**니얌****mtv #더쇼 #빅스 사랑이자 독재자
**운아 그 매력 반칙****TW_LEO 일본 투어에서 택운이 많이 보는 것이 생길것 같아요. 지금부터 설레이고 있어요. 빅스를 만날 생각 뿐 일도 잘할 수 있어요.빅스는 나의 힘의 원천. 고마워요 택운아.
**망꾼 뿌꿍긴말하지않고...사랑해횩....ㅜoppa😭l luv u~~~~~ #빅스 #혁 #한상혁
**별빛철컹철컹 ****mtv 쇠사슬이 걸린 #빅스 §§ #더쇼
**인증ㅇ #Chained_up #사슬ㅈㅌ #빅스 멜인증 #이별공식 ☆<-<
**쨩여러분 오늘 빅스 이공안햤어요??

빅스 더쇼 프리뷰 라비 사슬 레오 대전 코이카박람회 어워드 오빠 가온 kkonstanze

From Twitter

**망꾼 뿌꿍오빠 오늘따라 더 햄찌미가 낭낭.... #빅스 #레오 #정택운
**코미아픔이자 치료약~~ ****mtv #빅스 12345 #더쇼 감옥이자 파라다이스~
**랑해여손을들어 난 프리즈!! 아모르 다운 ****mtv #빅스 나나나나나나나나나나 #더쇼
**별빛#빅스 뽀뽀 3 #더쇼 ****mtv 빅스진짜 사랑한다ㅠㅠㅠㅠㅠㅠ
**혁이가 넘나 좋은 반쪼깅❤️160220 대전코이카박람회 프리뷰 #빅스 #라비 #RAVI #VIXX ****avi 김까리씨 완전 보고싶었어요ㅠㅠ엉엉엉 멋쟁이야❤️
**모160220 대전 코이카박람회 #빅스 그냥 #라비 보는내내 생각나던 단어 옳지 착하지 #원식
**디쿠 일요코스]강햅쌀****sal_ 빅스 레오 텍이 너무 예쁘다.

**망꾼 뿌꿍저쪽계정엔 올리긴 그러니ㅣ여기에올려야디ㅅ #빅스 #엔 #차학연
**플[G-06] 너번우주보정이 뭐지 빅스엔 없는것같다
**상 네 편 연이꽃❤항상 빅스 편이야, 영원히, 계속 ****NNNNN ****TW_LEO ****wany0406 ****avi ****eans93 ****gHyuk
**탄소년단을 조종하는 백마법사****un09052 90% 궁예질이 아니라 존나 사실인데요 그 쪽 악개가 만든 것 말고는 빅스 영정사진 없는 걸로 아는데요 ㅋㅋ 저희가 사과를 해야 별빛이 사과를 하는게아니라 오해인 걸 인정하고 먼저 사과하셔야 되는건데요 ㅋㅋ 직멘 날린 건 죄송합
**NENEN[엔엔엔]160220 대전 KOICA박람회 프리뷰 #VIXX #빅스 #차학연 #학연 #엔 #N ****NNNNN 오늘듀 아름답구 귀여운 오빠♡ 수고하셨어요~♡
**혁이가 넘나 좋은 반쪼깅❤️160220 코이카박람회 프리뷰 #켄 #빅스 #KEN #VIXX ****wany0406 흑흑 우리 완댜님 머시떵🙈
**어모으는 과학상자이 순간 검색된 과학 by millefie929: RT millefie: 160220 코이카박람회 #빅스 #혁 #상혁 #잡아야산다 아마 한상혁오빠는 대전에 오는 거 자체가 부스팅효과같은게 있는건가?? 대전…

빅스 더쇼 프리뷰 라비 사슬 레오 대전 코이카박람회 어워드 오빠 가온 HSangHyuk_0524

From Twitter

**케켄놀자잉⭐️⭐️⭐️2/20일 오늘 내 동생 태어난 날이라 좀 그랬는데 ...ㅋㅋㅋ내 생에 최고의 날로 바뀜 ㅋㅋㅋ우리 대전의 아들 효기~~🤗😍 #빅스 #코이카
**럽혁♡160220 코이카박람회 프리뷰 한상혁오빠 등장하셨습니다. ****gHyuk #빅스 #VIXX #혁 #HYUK
**빛사과해라개무시하는거봐 ㅎ 고소든 고발이든 들어갈테니까 존나게 기대하세요^^ 별빛분들이그러는거 빅스얼굴에 먹칠하는거니까 ㅎㅎㅎㅎ 지금 존나 타팬덤들도 님들 욕하구있어여 ㅎㅎ 천사팬덤?ㅋ?
**리빅스 컨셉은 역시 M인가...... 아니 도M? 스떼끼
**이빛나는빅스별밤에삿뽀로보고 빅스가 가장먼저 떠오른 ... 🌟🌟🌟
**빛사과해라#빅스 #별빛 #사과해 실트올리진맙시다 ㅋㅋㅋ그럼 똑같은 싸패팬덤되는거에요 ㅋㅋㅋㅋㅋ 빅스도 트윗한다는데 자기팬덤이런거보면 어떨까...타가수까내릴려고 지가수영정사진합성하구... 아미머리채잡지마 ㅋ뭐다달라져?
**en [bω]by_KEN406 preview 160220 코이카박람회 #재환 jaehwany0406 #빅스 #켄 #VIXX #KEN #사슬 #Error

빅스 더쇼 프리뷰 라비 사슬 레오 대전 코이카박람회 어워드 오빠 가온 jaehwanie0604

From Twitter

**혁이가 넘나 좋은 반쪼깅❤️160220 대전 코이카 박람회 프리뷰 #켄 #빅스 #KEN #VIXX ****wany0406 우리오빠 옆선 넘나 멋있고요😍 보고싶어 죽는줄 알았습니다..❤️
**0秒music♬빅스 VIXX - 사슬 Chained up  #韓国 #KPOP 
**리빅스 Hot Enough 가사가 너무 완벽하게 여공남수다... 목소리도 정말 한껏 야하게 녹음함ㅋㅋㅋㅋㅋ대박 건졌다
**자력미루고 미뤘던 유토피아 편집을 하려는 중인데 분위기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 노래하는 빅스도 같이 노래하는 별빛들 목소리도 다다다ㅠㅠㅠㅠㅠ
**T☆RLIGHT_MNYL****e5101p 안녕하세요, 혹시 빅스 보로 대전으로 가실거에요?
**ㅣ영ㅇㅣ ~ ❤****NNNNN ****TW_LEO ****wany0406 ****avi ****eans93 ****gHyuk 내 별님들 ! 오늘 하루도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 대전 행사두 잘 하고 와요 ! 화이팅! 아자아자 ! ♥ 늘 빅스편이야 ^ㅁ^
**르륵빅스 팬분들 자기 팬덤 문제 덮어씌우려고 괜히 시초 언급하면서 누가 먼저 시작했냐에 초점 두지 마시고요~~ "다수의" 별빛들이 한 행동에 관한 사과가 받고 싶은데요 뜨뚜나 바비 서치했을 때 님 팬들이 넘나 많아서 놀랐습니다 뭐 빅스 서치한 줄 ㅎ

빅스 더쇼 프리뷰 라비 사슬 레오 대전 코이카박람회 어워드 오빠 가온 celebrity_HYUK

From Twitter

**rvixx2Chained up #VIXX 무릎 #빅스 꿇어 #사슬 난 Freeze
**rvixx1no i'm not #VIXX ready to go #사슬 널 흉터처럼 #빅스 새겨 새겨 새겨
**구니****mtv #더쇼 #빅스 넌 나의 사랑이자 독재자
**크롱****mtv #더쇼 날 차갑게 내쳐도 괜찮아 #빅스
**이콩****mtv 떠날 수 없어 Chained up Chained up #더쇼 #빅스
**이식이****mtv 또 이러다 다쳐도 괜찮아 #더쇼 #빅스
**니얌****mtv #더쇼 #빅스 난 꼼짝없이 Chained up Chained up

빅스 더쇼 프리뷰 라비 사슬 레오 대전 코이카박람회 어워드 오빠 가온 Sci_Archive

From Twitter

**별빛#더쇼 매일 너의 머리맡에 잠이 들어 난 #빅스 ****mtv 거부할 수 없어~~
**랑해여12345 #빅스 엥 체인드업???? 역대급 컨셉 아니냐ㅠㅠㅠㅠ #더쇼 ****mtv
**별빛#더쇼 체인덥#빅스 ****mtv 체인드업
**보영♥****NNNNN ♥#택운오빠#♥ ****wany0406 ****avi ****eans93 ****gHyuk 빅스로 태어나 별빛곁에 있어주셔서 감사합니다.받은 사랑만큼 돌려줄수 있는 팬이 될게요 i love you♥
**hw_0914****ysWeirdMe ㅋㅋㅋㅋ할게없어서 ....핸드폰만지면서 꽁냥꽁냥 빅스사진보고잇엇어욯ㅎㅎㅎ
**이오늘 아침도 오빠 노래로 행복하게 시작하네. 오빠도 예쁜 것만 보고 좋은 것만 듣고 행복한 하루 보내. 빅스라서, 그리고 라비라서 고마워❤ ****avi
**YUN****TW_LEO 좋아하는 일을 위해 잠을 줄이는 마음이 어떤건지 조금은 알겠어요. 그래도 역시, 빅스와 레오 씨의 몸이 힘든 건 마음이 아프네요. 건강 잘 챙겨요. 오래 볼 수 있게. 오늘도 행복하길.

빅스 더쇼 프리뷰 라비 사슬 레오 대전 코이카박람회 어워드 오빠 가온 HSangHyuk_0524

From Twitter

**리리.리코****_kumachan 어머!! 혁이쿠마짱!!!! ㅋㅋㅋㅋㅋㅋㅋ 나 이런거 처음 받아봄 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맙습니다♡ 앞으로도 우리빅스 오래오래 같이 좋아해요♡♡♡
**iNxx160217 가온 차트 어워드 #VIXX #빅스 #엔 #N #Ravi #라비 #LEO #KEN #HONGBIN #레오 #켄 #홍빈
**YUN****TW_LEO 핫퍼포먼스상! 그야말로 빅스에게 걸맞는 상이에요. 하지만 아직 만족하지 않죠? 빅스를 알고, 레오 씨의 팬이 된 지 이제 세달 하고도 열한 번의 날이 지났어요. 올해는 저도 본격적으로 힘을 실어볼게요. 대상 받읍시다. 꼭.
**iNxx160217 가온 차트 어워드 #VIXX #빅스 #엔 #N 이런 거 좋아하지?ㅋㅋㅋㅋㅋㅋ😍😍😍😍
**규빈태어나줘서 고마워 빅스만을 사랑해 ****NNNNN ****EKWOON ****wany0406 ****avi ****eans93 ****gHyuk
**댁이\(^0^*)/****eans93 그어떤 가수보다 더 멋지고 귀여운 내가수 빅스!! 힘들어도 지쳐도 포기하면안돼요~*^^* 가요계의 정상을 우리 욕심내봐요~♥ 별빛도 항상 뒤에서 응원하고 밀어줄께요~>< 빅스짱****을 향해 ㄱㄱ씽~
**놀다(흐노니)20160217 가온 어워즈 무대 프리뷰 #빅스 #엔 # 투모로우 보이 #N #VIXX ...오모나 오모나🙊🙊🙊🙊🙊🙊🙊 저..눈 속에 빠져 버릴것같아ㅠㄴㅠ 우와왕..😭😭😭😭넘나 멋쟁이ㅠㅠ

빅스 더쇼 프리뷰 라비 사슬 레오 대전 코이카박람회 어워드 오빠 가온 enenen900630

From Twitter




빅스

빅스 더쇼 프리뷰 라비 사슬 레오 대전 코이카박람회 어워드 오빠 가온 ag_BB_

빅스 더쇼 프리뷰 라비 사슬 레오 대전 코이카박람회 어워드 오빠 가온 romanticgirl7

빅스 더쇼 프리뷰 라비 사슬 레오 대전 코이카박람회 어워드 오빠 가온 HSangHyuk_0524

빅스 더쇼 프리뷰 라비 사슬 레오 대전 코이카박람회 어워드 오빠 가온 ag_BB_

빅스 더쇼 프리뷰 라비 사슬 레오 대전 코이카박람회 어워드 오빠 가온 HSangHyuk_0524

빅스 더쇼 프리뷰 라비 사슬 레오 대전 코이카박람회 어워드 오빠 가온 Yegerina_VIXX

빅스 더쇼 프리뷰 라비 사슬 레오 대전 코이카박람회 어워드 오빠 가온 HSangHyuk_0524

빅스 더쇼 프리뷰 라비 사슬 레오 대전 코이카박람회 어워드 오빠 가온 ag_BB_

빅스 더쇼 프리뷰 라비 사슬 레오 대전 코이카박람회 어워드 오빠 가온 _reallygoods

빅스 더쇼 프리뷰 라비 사슬 레오 대전 코이카박람회 어워드 오빠 가온 etcpicture

빅스 더쇼 프리뷰 라비 사슬 레오 대전 코이카박람회 어워드 오빠 가온 ktshy620

빅스 더쇼 프리뷰 라비 사슬 레오 대전 코이카박람회 어워드 오빠 가온 vxsara408

빅스 더쇼 프리뷰 라비 사슬 레오 대전 코이카박람회 어워드 오빠 가온 vpMCdn25fynMWH0

빅스 더쇼 프리뷰 라비 사슬 레오 대전 코이카박람회 어워드 오빠 가온 anatani_m

빅스 더쇼 프리뷰 라비 사슬 레오 대전 코이카박람회 어워드 오빠 가온 OKOKEN_0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