쯔위 트와이스 빤니와 히히 다현이 기다리는중 사나 레드체뚜 모모 채영 간장

Posted by 마리쉐
2016. 2. 20. 19:48 ALL

**별내가 진영퐉 왜 싫어하는지 아직 잘 모르겠다... 그냥 못생기고 자의식 과잉 흔하디 흔한 이재가 아닌가...? 근데 왜 이렇게 끔찍히 싫지? 쯔위 소동 전에도 엄청 싫어했는데 그 뒤로 더 싫어짐. 문제는 트와이스에 치임...
**리쯔위 불쌍핮ㅋ만
**dorable Moment레카 다현 모모 정연 쯔위 구합니다!! 있으신 분 DM부탁드립니다!! 있으신분 많이많이 디엠좀 부탁드려요😂
**나 슴사나 쯔위
**afinacc국민은행 나라사랑카드 사업팀에서는 부대에 올 때 누워있는 쯔위의 브로마이드를 돌리고 있습니다...
**말랭이쯔위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닷컴#쯔위 #TZUYU #트와이스 #TWICE 😂😂😂😂😣😣😣😣😙😙😙😙 사람 맞아요....? 도도하고 귀엽고 이쁜거 다 하는 우리 쯔위😎

쯔위 트와이스 빤니와 히히 다현이 기다리는중 사나 레드체뚜 모모 채영 간장 TWICE_TZC

From Twitter

**쉐 쯔위야ㅋㄱㅋㅋㄲ
**짱구 트와이스는 쯔위 다현 임
**ay Why그리고 앞모습 쯔위 닮음 ㅋㅋ
**현is뭔들쯔위는 아닐거라 생각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
**걀쯔위는 생각도 안 했는데 ㅋㅋㅋㅋ
**쬐끔예이 쯔위 맞춤🙌🙌
**쯔위말고 지효인줄ㅋㅋㅋㅋㅋ

**간장 사나모모쯔위였어
**uwu❌Fuckup_assholes: #tzuyu #TWICE #트와이스 #쯔위 쯔위그렸다..쯔위사랑..~~
**리두들페이스로 다현 지효 쯔위ㅣ
**uwu❌RT : 떳다 떳다 앙팡즈~👯 #채영 #쯔위 #앙팡즈 #chaeyoung #TZUYU #TWICE #EnfantZ
**덕을꿈꾸는zhouxi저때 쯔위표정 ㅠ
**으로 더 나아질 람쥐박진영 본인은 노예가 아니지만, 쯔위는 노예라 그런 거야?
**으로 더 나아질 람쥐저 때는 지는 노예가 아니라면서 왜 쯔위는 그렇게... #리튓참조

쯔위 트와이스 빤니와 히히 다현이 기다리는중 사나 레드체뚜 모모 채영 간장 poker1nate

From Twitter

**또쯔위 머리 언제 빨개져뗘
**즈쯔위한테 왜그랬냐?
**람아 미친 쯔위 오보이 찍은줄알고 개식겁했잖아ㅠㅠㅠㅠㅠㅠㅠ누가 합성한거야ㅠㅠㅠ아 학원 때려치고 오보이 데리러 뛰쳐나갈뻔ㅠㅠㅠㅠㅠㅠㅠ
**ika Chiu 사나 X 쯔위 🙏🙏🙏
**위닷컴#쯔위 #TZUYU #채영 #CHAEYOUNG #트와이스 #TWICE #막내들 사랑사랑 누가 말했나 우리 쯔위가 말했지~ 우리 쯔위가 인스타를..... 감덩이야~
**퀴즈플레이 - Je t'aimeTWICE - 쯔위 TSUYU
**mazing Twice아직도 트와이스그램에 ... 오늘 올라온 쯔위 & 채영이 막내짤에 "chinano1 👎👎👎" 이짓거리 하는 놈이 있는데 확 쓸어버리고 싶다.

**国 & 銀魂 専用垢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TWICE #쯔위 #tzuyu
**21세기 블언블plz] 승현#tzuyu #TWICE #트와이스 #쯔위 쯔위그렸다..쯔위사랑..~~
**AYEON❕쯔위 사나 나연 휴게소 #트와이스
**틴의 아키('∇'*✿)(✿*'∇')에버랜ㄴㄷ놀러간거봣는데 미나가ㅠ....팬이 수줍ㅂ게 폰내밀어서 쳐다보니까 옆으로 와서 사진 같이 찍어줙어ㅠ... ㄴ ㅏ도 미나랑사나랑 모모랑 쯔위ㅣ 사이에서 찍고싶어ㅓ 이거 가만히 찍기만 해도 역으로 얼굴 몰아주기ㅣ
**릎그냥 한 번 그려본 우리 막내 ㅋㅋ #twice #트와이스 #쯔위 #tzuyu #팬아트
**페이스북 미녀 잘먹는 쯔위~~ #썰페이스북 #미녀
**름 근데 저만 구런가요 ,, ㅈ볼때마다 쯔위 생각이 ,,

쯔위 트와이스 빤니와 히히 다현이 기다리는중 사나 레드체뚜 모모 채영 간장 poker1nate

From Twitter

**ㄹㅅ 1. 쯔위가 미모보단 실력으로 더 칭찬받고 싶다고 그래서... 최대한 미모보단 춤선, 음색, 실력이런걸 더 자세히 보려하지만 매번 실패... 그러기엔 쯔위 비줠이 너무 시선강탈이야....😰😰
**UNA SEA - TWICE 쯔위 미나 예쁘당 쯔위 가방 예쁘당
**방(ू˃̣̣̣̣̣̣︿˂̣̣̣̣̣̣ू 하 쯔위도 사랑하고 결경도 사랑하고ㅠㅜㅜㅜ ㅜ 세상모든 예쁜이들 싸라해.... 잡덕
**드럼 쯔위랑 맞짱 뜰 외모임ㅋㅋㅋㅋ
**레5ㅠㅠㅠㅠ쯔위 ㅠㅠㅠㅠㅠ너무해로워ㅠㅠ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 말로다표현못하겠더ㅠㅠㅠ
**대꼬마 [동결]쯔위인가
**ㅎㅎ 지금 탐라 마치라잌 식스틴때 낵아 나연이 쯔위에 덕통당하던 때

쯔위 트와이스 빤니와 히히 다현이 기다리는중 사나 레드체뚜 모모 채영 간장 poker1nate

From Twitter

**나생각해보면 참 우리학교에 연예인 닮은사람 많았었던... 쯔위도 있었고 전소미도 있었고 갓세정도 있었다 세정이랑 한지민 섞은 얼굴이였음
**위닷컴#쯔위 #TZUYU #트와이스 #TWICE 덕계못 광광😭😭😭
**도리마지막으로 글올리구 자겠습니다 레드포카 모모. 쯔위. 채영 구합니다 ㅠㅅㅠ 어린양을 구원해주세요...ㅠㅠㅠ 멘션주세요ㅠㅠㅠ!!
**오희주결경 실력 이야기 너무나 쯔위
**ana-chanOur pose for Red Cettu photoshoot ! 찰깍 찰깍 ! ㅎㅎㅎ #트와이스 #TWICE #사나 #Sana #쯔위 #Tzuyu #사쯔
**도리 모모랑 쯔위랑 채영이ㅠㅠㅠ
**맹들을게요 할때 쯔위목소리가 들린건 기분탓..?

쯔위 트와이스 빤니와 히히 다현이 기다리는중 사나 레드체뚜 모모 채영 간장 qtsowon

From Twitter

**글형 배박이주결경 얼굴 근육끼 있어 별로네 쯔위가 더 낫네
**노대아 쯔위보고싶내
**리뽀99끼리 줕여놨을때 쯔위 걍바른다
**산테쯔위 나올 때마다 입 틀어막고 봤네;;;;
**위닷컴#쯔위 #TZUYU #트와이스 #TWICE #디스패치 B컷도 너무 이쁘잖아~😄
**도리 내...레드..포카...모모...쯔위...채영이....구해줘...☆
**남쌈 PIC 트와이스 꽃사슴 쯔위 #트와이스 #TWICE #トゥワイス #쯔위

쯔위 트와이스 빤니와 히히 다현이 기다리는중 사나 레드체뚜 모모 채영 간장 i_am_chaerim

From Twitter

**도리 초면에 죄송하지만 레드 카드 모모나 쯔위나 채영 있으시면 저에게 파실수있을까요 ㅠㅅㅠ? 초면에 멘션보내서 죄송해요ㅠㅠㅠㅠㅠ
**도리 저 핑크 지효 있는데 레드 쯔위랑 교환가능하신가요? 초면에 멘션보내서 죄송해요ㅠㅠ!
**omo Hirai.쯔위야 ㅋ ㅋ #트와이스
** 시앤위 쉐 쯔위 쪽을 슬 쳐다본다.
** 시앤위쉐 쯔위.
**도리 윽 ㅠㅠㅠㅠ나 이제 레드 모모랑 쯔위랑 챙만 있으면 다 모으는데 그 3명이 희귀탬이야ㅠㅠ
**도리레드카드 모모 쯔위 챙 구합니다ㅏㅏ아아아ㅏ아유ㅠㅜㅜㅜㅜ 살ㄹ려주세여....젭알...

쯔위 트와이스 빤니와 히히 다현이 기다리는중 사나 레드체뚜 모모 채영 간장 poker1nate

From Twitter

**이❄쯔위 이쁘다
**사예뿐애들이다 쯔위 허리 개얇아ㅁㅊ
**부네핑크 : 미나 모모 정연 쯔위 레드 : 미나 모모 정연 나연 구합니다😂 포카가 다 중복이라서 개수만 많다는 슬픈 이야기.....디엠 꼭 부탁드려요 사랑합니다💕
**도리휴ㅠ... 레드 정연. 다현. 미나. 사나. 나연 있구 이제 모모랑 지효랑 챙이랑 쯔위만 구하면 쇼케 갈수있어ㅠ
** TWICETAGRAM V 다현이 기다리는중 빤니와 히히 #쯔위#사나#미나 도 같이 by twicetagram
**도리레카 사나. 미나. 모모. 정연. 다현. 쯔위. 지효. 채영 있어야되는데 이거 다모으려면 대체 얼마정도 들ㄹ까... 쇼케는 가고싶은데ㅠㅠㅠㅠㅠ
**블리즈_Kei 쯔위야 안녕~~~ > <

쯔위 트와이스 빤니와 히히 다현이 기다리는중 사나 레드체뚜 모모 채영 간장 Xiurill326

From Twitter

** 트와이스_INSTAVID twicetagram : 다현이 기다리는중 빤니와 히히 #쯔위#사나#미나 도 같이
**ANTE overground오랜만에 트와이스 덕질트윗. 쯔위는 진리예요 !
**kbird지금 인티 봤는데 써니가 인스타에서 제 3의 쯔위 사태 막기 위해 한국 태극기로 올렸는데 일본팬들이 욕 했나보네
**ayeon다현이 기다리는중 빤니와 히히 #쯔위#사나#미나 도 같이
**wice TH♡ TWICETAGRAM 다현이 기다리는중 빤니와 히히 #쯔위#사나#미나 도 같이
**allemina TWICETAVID♡ 다현이 기다리는중 빤니와 히히 #쯔위#사나#미나 도 같이
**타쿠니 파실 분..? 훈미미미미미미밈미미친 쯔위 ㅈ세젤귀

쯔위 트와이스 빤니와 히히 다현이 기다리는중 사나 레드체뚜 모모 채영 간장 hiriamomo

From Twitter

**릴진짜 내가 남자였다면 쯔위 덕질을 했을테야ㅜㅜ 너무 이쁘다ㅠㅠㅠㅠㅠㅠㅠ 뭐 사진을 막 찍어도 여신이니ㅠㅠㅠㅠㅠ 하.. 인형인줄 ㅠㅠㅠ 심하게 이쁘다ㅠㅠ 외모구멍 없는 트와이스 사랑해여ㅜㅜ
**릴우리 쯔위 보고싶다. 오구오구 내 새끼♡♡
**와이스 카피페지효 「쓰러진 사람을 발견하면,」 쯔위 「도와줄 가치가 있는 사람인지 확인한다.」 지효 「그거 아니야.」
**라라 유이님의 쯔위라니..😭😭😭 잘어울리실거예요!!💕
**누볼 우오.. 쯔위의 다이어트 자극 효과인가요...
**친_신비 || SH 쯔위!! 보고싶다 ㅜㅜ
**챠 잊지않고 쯔위에 넣어두었슴당👍

쯔위 트와이스 빤니와 히히 다현이 기다리는중 사나 레드체뚜 모모 채영 간장 wns961229

From Twitter

**위닷컴#쯔위 #TZUYU #트와이스 #TWICE 쯔위다 우리 쯔위다😢 보고싶어😭
** 나연、NAYEON 쯔위 >_< /
**❥ ChaeRim' 🦄 96 / 사나 & 채영 & 쯔위 please push ♻️ or ❤️ #TWICE好きな人と繋がりたい #TWICE好きな人RT #TWICEペンと繋がりたい
**9ㅋㅋㅋㅋ저번에 외주에 슬쩍 쯔위랑 채영이 넣은거 수정사항에 안들어갓다 ㅋㅋㅋㅋ
**o-wondelta_trap: wish you have a tzuyuful day! 애기 기여ㅜ우ㅜㅝㅓㅜㅜㅠ흑흑 쯔위야ㅜㅠ사랑사랑,,, #쯔위 #트와이스 #TZUYU #TWICE
**쯔위는 더높아질것같다 인간적으로 저외모는 낫닝겐....:;; 윤아외모가 여신인건 이미알던거고
**WICE_쯔위대만여신 쯔위고요~ “L.O.V.E.” #TWICE #트와이스 #쯔위

쯔위 트와이스 빤니와 히히 다현이 기다리는중 사나 레드체뚜 모모 채영 간장 poker1nate

From Twitter

**챠 모모 츠라라님 쯔위 유이 ...?!?! 유이는 나타나지 않지만 저번에 하기로 했었어..!!! 소루는 채영이 해줘 징징....나는 사나하고파용
**무.쯔위 사태를 보듯 중국이 제재를 하게 되면 한류를 주도하던 연예 예능 인 들의 인기는 제일먼저 소리없이 사라질 것 이라고...쩝. 라디오 듣다가...쩝




쯔위

쯔위 트와이스 빤니와 히히 다현이 기다리는중 사나 레드체뚜 모모 채영 간장 tzuyu_dotcom

쯔위 트와이스 빤니와 히히 다현이 기다리는중 사나 레드체뚜 모모 채영 간장 poker1nate

쯔위 트와이스 빤니와 히히 다현이 기다리는중 사나 레드체뚜 모모 채영 간장 tzuyu_dotcom

쯔위 트와이스 빤니와 히히 다현이 기다리는중 사나 레드체뚜 모모 채영 간장 WyldEWhiSky

쯔위 트와이스 빤니와 히히 다현이 기다리는중 사나 레드체뚜 모모 채영 간장 ssulfacebook

쯔위 트와이스 빤니와 히히 다현이 기다리는중 사나 레드체뚜 모모 채영 간장 imnyeonie

쯔위 트와이스 빤니와 히히 다현이 기다리는중 사나 레드체뚜 모모 채영 간장 poker1nate

쯔위 트와이스 빤니와 히히 다현이 기다리는중 사나 레드체뚜 모모 채영 간장 poker1nate

쯔위 트와이스 빤니와 히히 다현이 기다리는중 사나 레드체뚜 모모 채영 간장 poker1nate

쯔위 트와이스 빤니와 히히 다현이 기다리는중 사나 레드체뚜 모모 채영 간장 mistextbox

쯔위 트와이스 빤니와 히히 다현이 기다리는중 사나 레드체뚜 모모 채영 간장 tweetzuyu

쯔위 트와이스 빤니와 히히 다현이 기다리는중 사나 레드체뚜 모모 채영 간장 2xSana

쯔위 트와이스 빤니와 히히 다현이 기다리는중 사나 레드체뚜 모모 채영 간장 tzuyu_dotcom

쯔위 트와이스 빤니와 히히 다현이 기다리는중 사나 레드체뚜 모모 채영 간장 TzuyuUpdates

쯔위 트와이스 빤니와 히히 다현이 기다리는중 사나 레드체뚜 모모 채영 간장 TWICE_092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