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엽 시그널 등장 공현주 연기 나온다중요한 배역 이름이 물에 로켓 살인마로

Posted by 마리쉐
2016. 2. 20. 20:50 ALL

**린티라떼 이상엽나올때마다 넘무서워ㅠㅠㅠㅠ
**친절한 잡초씨살인의 추억에서도 범인이 넘 해사하게 생겨서...알랍♡박해일이라서 더 섬뜩했는데. 오우~이상엽이라니...
**ucia♪이상엽 분위기 정말 다르다. 근데 어제 첫 등장씬에 나랑 트친이랑 이제훈 어린 시절 나온 줄 알았다고 그 이야기 했는데 다른 곳에서도 그 이야기 나오더라. ㅎㅎ 머리 스타일 때문에 그렇게 보이나봐.
**춘 그으, 이름이 뭐더라? 이상엽 씨? 그 분이요.
**콘 가는 밀큥‎⁦٩(ˊᗜˋ*)아 저 범인 역할 배우 이름이 이상엽 이였구낫 ㅅ 범인 왤케 잘생김 ,,? 이상엽 무섭따8ㅅ8ㅋㅋㅋㅋㅋㅋ
**러스근데 이상엽 얼굴 최고
**러스이상엽이 섬뜩한 얼굴은 아니었는데 역시 자리가 사람을 만드는걸까

이상엽 시그널 등장 공현주 연기 나온다중요한 배역 이름이 물에 로켓 살인마로 che_MICA_l

From Twitter

**랄라오오미.... 시그널 이상엽 범인으로 나오는구남
**윰:)까메오로 나온 이상엽!! 착한남자때 너무 좋았는데ㅠ 여전히 잘생겼네ㅠ #이상엽 #시그널 #착한남자
**초코홀릭중)나빰시그널 오늘 꼭 봐야징 헤헷 이상엽존잘러까지 출연해주셔씀 오늘두 나오시나 ... 옥정이 이후 오랜만에 봄 꺄
**이툽이이상엽 보고또봐도 넘잘생김
**문 이상엽 잘생김
**그널 스포하면 뮤트한다ㅏ 시그널 어제꺼 존잼ㄲㄹ잼이네.,.,.,. 이상엽 넘잘쌩.,.,.,.
**그널 9화 다 본 최인젤 ✨아 기메수 도망치고 조지눙이 먼저 발견한게 아니라 이상엽이 발견했는데 조지눙 소리듣고 숨은거?

**능야 ㅅㅏ담 함소ㅎrㄷr 이상엽 배우님 존설ㄹ.....여자친구한테 말하는거 사망....
** 2의 공카요정 TempoBㅊ청살때 처음 안 배우가 이상엽인데 시그널에 나왔다니........존잘이요............
**두마루멜스(반동결) 착한 남자는 안 봤고 장옥종은 짱짱이었지😭😭 모두가 유아인을 외칠때 나는 이상엽을 외쳤다
**능야 ㅅㅏ담 함소ㅎrㄷr 이상엽님 짱짱 좋아ㅠㅠㅠ난 장옥정은 안 봣구 착한남자에서 짱짱이었지...😢
**두마루멜스(반동결) 나 이상엽 장옥정 나올 때 엄청 좋아했었는데😳😳
**능야 ㅅㅏ담 함소ㅎrㄷr왜 어제 이상엽님 연기하신 ㄱㅓ 움짤도 없고 짤도 없어ㅓ.........엉엉 내가 자급자족해야지 엉엉
**시그널 어제거 지금 봤는데ㅠㅠㅠ 혜수언니 연기ㅠㅠㅠㅠㅠ 여태까진 밤에도 안멈추고 잘봤는데 어제건 넘 화장실에서 무서워서 중간에 멈췄다 봄ㅠㅠㅠㅠ 이상엽 연기 왜케 소름끼쳐ㅠㅠㅠ 나도 오늘 본방으로 보고싶다고ㅠㅠㅠ

이상엽 시그널 등장 공현주 연기 나온다중요한 배역 이름이 물에 로켓 살인마로 yumm_1

From Twitter

**IKU이상엽이군...
**ucia♪이상엽 어제 시그널에 나온 거 처음에 몰라봄. 난 그냥 신인 연기자인 줄 알았어. 그런 역을 만나니 분위기도 달라지고.
**드헉 나만 그런 게 아니었군ㅋㅋㅋㅋㅋㅋ 이상엽 화장실에서 앉아있는 거 보고 추격자 생각남..... 아 생각난 김에 추격자 다시 봐야지
**문 이상엽이랑 이순경
**네 이상엽ㅋㅋㅋㅋ
**국주aka윤꼬기박해일 이제훈 이상엽라인은 빼박 첫사랑훈남 순정바람둥이 연쇄살인범 테크잉겅가
**국주aka윤꼬기이상엽 래벨이 단역일리는 없으니 연쇄샇인범이겠군

**그널이랑 배우학교 보는 MICA거의 20년 지났는데 이상엽 너무 안 늙은 거 아니냐ㅋㅋㅋㅋㅋㅋ
**~11.17]메인트윗확인ㄱㄱ 양.아 근데 이상엽이 너무 잘생겼다
**름없는아이들크..시그널 존잼 이상엽 필요이상으로 너무 잘생겼네
**오디 파는 유하언니아 근데 이상엽 저런 얼굴로 낭낭한 싸패미라니 ㅁㄴㄹ 진짜 죽을 거 같다
**덕이상엽 존나 무서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생겪는데 설래... 우쭈쭈 하는데ㅜ설래 근데 강아지 가지고 사람죽이는데 이용하니까 나뿐사람
**덕 헉. 이상엽죤나무서어..8ㅁ8
**오디 파는 유하언니이상엽!!!!!!!!!!!!!!!

이상엽 시그널 등장 공현주 연기 나온다중요한 배역 이름이 물에 로켓 살인마로 newstown1

From Twitter

**오디 파는 유하언니악 이상엽 귀여움
**ㅂㅣ뚜밥(*´∀`)♪이상엽 졸라 잘생겼는데 파파랑 이름이 똑같아서.,,;,
**럿 마이미 그 사람이 이상엽이었군..! 잘생겨써ㅓ.. 근데 무섭ㅎㄷㄷ
**프로/アプロ아니 이상엽 왜 연쇄 살인범으로 나오는데 존나 아련아련하고 설레게 나옴?;;;; 분명 아까까진 개소름돋았는데 예고편 보니까 너무 .... 아 미친 ... ㅎ ㅏ .... 저 얼굴에 약한 내가 문제야 내가 ..
**´∀`σ)σ 공백시그널 이상엽 추격자 지영민 오마주인 줄, 그런 의미에서 상엽영민 ヘ ´∀`ヘ 호에에에- 편돌이 이름을 모르니... 일단 상엽으로
**슈만두★시그널 존잼 꿀잼8ㅅ8 이상엽배우 무서워8ㅅ8 근데 존잘8ㅅ8 혜수언니 넘나 연기 쩌는것8ㅅ8 넘나 좋은것8ㅅ8
**개 2dog시그널.....미친............이상엽........미친......

이상엽 시그널 등장 공현주 연기 나온다중요한 배역 이름이 물에 로켓 살인마로 rbejrgn23

From Twitter

**메인트 봐주세요♥)예디 오오 이상엽이 맞았소!!!! 아니면어쩌나했눈데!!
**메인트 봐주세요♥)예디 이름이 이상엽 아닌가오????
**롱이 시간에 시그널 재방 보니 짱무서워... 피해자 시점으로 보여지는거 내가 숨이 턱턱막히는 기분..그런데 이와중에 이상엽 얼굴 열일하시고요..
**지금너땜이불이나?!원우야하으아엉어엉 이상엽 왜 살인마로 나오냐고...
**시미이상엽이 범인역이라니 내 모럴이 뭔가 흔들린다
**댄이레 기다리는 효심덕⛄그나저나 이상엽 존잘
**카(•ө•)♡이상엽 바가지머리 넘 잘어울려서 ㅠㅠㅠㅠㅠ 청담동네서 투블럭컷 넘나 잘어울렸는대ㅜ으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엽 시그널 등장 공현주 연기 나온다중요한 배역 이름이 물에 로켓 살인마로

From Twitter

**네이상엽개무서워ㅜ
**이툽이 그니까 오늘이 시그널중 젤무서운듯...문제는 이상엽너무잘생김....범인이...이렇게 잘생기면 어떡하라구ㅜㅜㅠㅜ
**비 진짜 이재한형사는 지쨔... 오늘꺼 이상엽 너무무섭지않냐 제가그랬어요 이러는데 소름
**그널병걸림이제 무서워서 이상엽 못봄....잘생긴 사람도 조심하자..
**능야 ㅅㅏ담 함소ㅎrㄷr이상엽님 시그널.... 오열 엉엉 좋아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능야 ㅅㅏ담 함소ㅎrㄷr이상엽 배우님 존나 세쿠시하다ㅏ.....옛날부터 좋아했지만 저런 역할 맡은 적은 없지 않았나ㅏ.... 오열
**그널병걸림와아아아 너무 좋아 이상엽이 내일이 진짜라는데 하 대박 개좋아

이상엽 시그널 등장 공현주 연기 나온다중요한 배역 이름이 물에 로켓 살인마로

From Twitter

**민아 이상엽?
**영이똥개애시그널 이상엽 개소름ㄷㄷ 개무서운데 개잘생겼다 진짜ㄷㄷ
**물상자시그널에 이상엽나오네 이상엽 좋음 착한남자때부터 좋아했지 파랑새의 집은 너무 노잼이라 이상엽컷만 따로 보고
**yul그러고보니 이상엽을 착한남자 이후로 본 적이 없네......
**yul이상엽 겁나 무섭다ㅋㅋㅋ
**구오구이상엽찌 연기 넘 잘해
**yun-Hak Jo“최근 물에 빠진 것이 셋 있다. 천안함, 세월호, 북한 로켓 1단. 그 중 북한 로켓만 재빨리 건졌다”며 “국가가 우리를 건져주길 기대하는 것 자체가 사치” -이상엽 사진작가님

이상엽 시그널 등장 공현주 연기 나온다중요한 배역 이름이 물에 로켓 살인마로

From Twitter

**안오오 이상엽♡♡♡♡
**정선거규탄이상엽 사진가는 페이스북을 통해 “최근 물에 빠진 것이 셋 있다. 천안함, 세월호, 북한 로켓 1단. 그 중 북한 로켓만 재빨리 건졌다”며 “국가가 우리를 건져주길 기대하는 것 자체가 사치”라고 꼬집었다.
**랑한옷차림이상엽님 페북 글입니다
**배열이상엽, '장옥정-사남주' 日서 인기 시너지..'차세대 한...
** 마자..돈이억수로많아져섯 카톡으로 어이상엽ㅈ아오늘한국온다며~~~오면술한잔하자~=~~하는사이가되야하는데..
**서태지온리전/모1] 이상엽 톰 하디 스럽게 한국왔다.
**나 (-)시그널 예고에 이상엽 등판 웬지 범인일거같앜ㅋㅋㅋㅌ느낌이 ㅋㅋㅋㅋ 아...후눈....

이상엽 시그널 등장 공현주 연기 나온다중요한 배역 이름이 물에 로켓 살인마로

From Twitter

**그널이랑 배우학교 보는 MICA이거 이상엽인가.. 본방 볼 때 이상엽인가 했는데 다시봐도 이상엽인가..
**칠 (づ'0')づ이상엽..?
**래희망김연아 이상엽인가? 그남자요?




이상엽

이상엽 시그널 등장 공현주 연기 나온다중요한 배역 이름이 물에 로켓 살인마로

이상엽 시그널 등장 공현주 연기 나온다중요한 배역 이름이 물에 로켓 살인마로

이상엽 시그널 등장 공현주 연기 나온다중요한 배역 이름이 물에 로켓 살인마로

이상엽 시그널 등장 공현주 연기 나온다중요한 배역 이름이 물에 로켓 살인마로

이상엽 시그널 등장 공현주 연기 나온다중요한 배역 이름이 물에 로켓 살인마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