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지연 레베카 뮤지컬 위키드 택시 류정한 정선아 아이비 김보경 박혜나 이엘

Posted by 마리쉐
2016. 2. 23. 21:38 ALL

**도철차지연 보고싶당누가차문좀열어줘랑
**민정택시 차지연❤
**늘도 난 자유를 꿈꾼다!차지연 너무 부럽다!! 행복하세요!!
**_^택시에 차지연 배우네... 저 장소는 얼마 전에 딱 저 자리에 앉아서 수다수다 떨었던 청담동 블랙드럼까페다... ㅋ
**로벌한녀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차지연 ㅋㅋㅋㅋ 되게 캐릭터있다
**뽕이이택시에 차지연배우님 나와서 좋다!
**곤소곤일욜에 레베카 예매해놨는데 지금 택시에 차지연 나온다

차지연 레베카 뮤지컬 위키드 택시 류정한 정선아 아이비 김보경 박혜나 이엘 Baaram_ssibal

From Twitter

**로벌한녀자tvn 택시,에 차지연이랑 이엘 나온다는데 부제가...2016 걸크러쉬 전성시대 걸크러쉬는 아무데나 붙이냐
**마 차지연 배우님~
**정리'더 데빌' 차지연-마이클 리, 강렬한 이미지로 파격 변신
**ygirlzpb(대리티케팅)#위키드 #차지연 #박혜나 #정선아 #아이비 #민우혁 #고은성 위키드 뮤지컬 대리 티켓팅 해드립니다~ 카톡 kasina77
**꾸는고양이아 정선아+차지연님 꿀 조합 ♡ 미친 너무 좋잖아 위키드 찬양 ♡
**주평야 발발이 치와와현장토크쇼 택시 미리보기 호오오오오오오오 빨리 차지연 쥬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평야 발발이 치와와차지연의 카리스마 넘치는! 뮤지컬 연습 현장 급습! 호오~~~~~~

**iliane류차 레베카를 구하긴 했는데 3층이라 망원경 한짐지고 출근해야한다. 그래도 4만원이니까 가야지 보고와야지 예전이지만 4만원이니까 차지연이니까
**박김 ♡JYJ좀이따가 10시에 시간되시는분!!!! 대구위키드 티켓팅부탁드려요!!!!! 22일밤공 차지연정선아회차임돠~~ 예스,하나,옥션,클립서비스-연동이래요..ㅠㅠ
**제 앤캐 보셈 / 휘몰 물론 캐스트는 좀 바뀌었어요 0글린다에 정선아 아이비 엘파바에 박혜나 차지연!
**댄버스부인이 식은 수프를 먹으면서 하는 말은 왜 이렇게 차지연?
**쁜이 버거차지연배우 이짤 넘넘취저 개예쁨ㅁㄴㄹ
**리 레베카 2/28 밤 7시공연 캐스트엄기준 차지연 송상은 최민철 한지연 허정규 이구요. 자리는 b블럭 2열 12~14중 한자리입니다. 할인은 일요일 저녁할인 20%해서 113000원입니다 멘션주세요~
**칠따통링⭐위키드 이번캐스팅은...닥치고 차지연 정선아야!!

차지연 레베카 뮤지컬 위키드 택시 류정한 정선아 아이비 김보경 박혜나 이엘 cuttingedge13

From Twitter

**새미로헐 몰랐는데 해어화에 차지연도 나오는구나.. 한효주+천우희+차지연이면 보러갈수밖에 없잖아..
**라도 차지연으앙
**도철차지연 광대살 넘 귀엽당^~^
**레어여신님과 결혼한 리카이제 전 자러갈게요..아 미친 레버스 넘 좋아 차지연님 넘 좋아 벽뿌숨 아 진짜 자야지...오늘 오랫동안 밖에있었더니 피곤해
**이검사실 차지연 배우님 보다 신영숙 배우님 공연으로 보고 싶었는데 류정한 배우님이 하시는 막심이 보고 싶어서 차댄버 류막심으로 갑니다💕👍
**레어여신님과 결혼한 리카레베카 보시고 차지연님 입덕하새오 갸아악 댄버스부인 넘좋아...
**레어여신님과 결혼한 리카갸악 간헐적으로 몇시간에 한번씩 레베카 뽕이찬다 갸아아악 차지연님 너무 좋아아악

**이검여러분 저 레베카 보러가여ㅠㅠㅠㅠㅠㅠ 막공으로 보러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레베카 뮤지컬 만세ㅠㅠㅠㅠㅠ 막공 날 차지연 배우님 나오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먹 14만원 거금..! 어머님 사랑해여 감사해여
**래괜챠나 차댄도 보고싶ㅍ었으니까!!!!!!!!!!독일에서 만난 가이드언니갘ㅋㅋㅋㅋㅋㅋ차지연은.....신이예요.......... 라고 진심을 담아 말씀하셨엌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검 지금 차지연님 레베카 하신답ㅠㅠㅠㅠㅠㅠㅠ❤
**름 진짜 성인되면 차지연님 뮤지컬 한번 보거싶음
**름차지연님 넘나 좋은것 8ㅅ8
**릭시블룩허억 씨 차지연ㄱㅐ멋있서
**날덕에 살쪄벌임 잡초벌레차지연 누님 넘나 이쁘다

차지연 레베카 뮤지컬 위키드 택시 류정한 정선아 아이비 김보경 박혜나 이엘 Loveisblahblah

From Twitter

**날덕에 살쪄벌임 잡초벌레방금 뮤지컬 레베카 봤는데 진짜 차지연 개멋있었다...:O 5연속 가왕인 이유를 알게해줬어...
**레어여신님과 결혼한 리카아악악 차지연님 핵좋아 댄버스부인 넘 좋다고 아아악악악
**은선뮤지컬 레베카 보고 왔지용🤗😆👍 차지연 너무 멋있옹 레~베~카~~ 또 보고싶다앙*.*
**레어여신님과 결혼한 리카아 존나 여러분 레베카가 사람을 이렇게 바꿉니다 차지연님 고음 지르시는데 존나 황홀해서 죽는줄;;;;;;;;;아 캐릭터 설정도 넘 좋았어 레베카 겁나 신뢰하고 레베카 자리는 누구도 대신할수없다고 막 그러는거 넘..아 차지연님 사모해요...
**머ㄴㅣ레베카또봤다 싸게 예매해서 정수리만 보다왔는데 차지연 역시 존잘님....
**ميحة فؤاد NC포토 차지연, “‘더 데빌’ 참여만으로 뜻깊은 작품”
**레어여신님과 결혼한 리카차지연님을 다같이 믿읍시다 댄버스부인 믿읍시다 앙아ㅏㄱ 넘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차지연 레베카 뮤지컬 위키드 택시 류정한 정선아 아이비 김보경 박혜나 이엘 riamstory

From Twitter

**레어여신님과 결혼한 리카 레베카가 사람을 이렇게 바꿔놓습니다 댄버스부인 파주세요...차지연님 믿어주세요... 영업
**레어여신님과 결혼한 리카아 나 근데 너무 거하게 치였어...차지연님 넘... 주먹울음
**레어여신님과 결혼한 리카존나 다 필요없어 차지연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차지연사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대로 치였어...십벌................
**리갑작스레 하게 된 관극ㅠㅠㅠ 아 오늘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 엄기준 차지연 송상은 페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 중콘구해용 ㅜ0 ㅜ 차지연 아이비 박해나 정선아요 박정으로 가용 제발요 네? 고맙습니다
**EON김동률.스윗소로우.유희열.김연우.김광진.소녀시대.마마무. 엄기준.차지연.이석준.조정은.류정한.신영숙. 김종구.이진희.양준모.전미도.이상현. 애절눈물쭈글애잔찌질힐링 극 좋아해요! 소소하게 홈베이킹/맛집탐방/피카츄/김연아❤️/미중년/성우+인형 휴덕중/
**정리‘더 데빌’ 포스터 공개! 차지연 마이클리 파격 변신

차지연 레베카 뮤지컬 위키드 택시 류정한 정선아 아이비 김보경 박혜나 이엘 weeny00

From Twitter

**ISSINGㅌㄱㄱ도 넘나 신기했는뎁,,, 차젼 남편분 나와서 보는데 뒤로 패딩 모자, 마스크, 목도리로 눈도 안보이는 사람 지나가서 계속 멍하니 있다가 옆에 사람이 차지연아냐? 라고 하자마자 정신 돌아옴
**스님은 어엿한 테지타스예요!우리 집은 일단 대표적으로 부모님께서 옥주현 좋아하시구 언니가 차지연 좋아하구 내가 동서기 판다..
**음의여왕위키드 재공연이 너무나 기대되지만 엘파바를 하기에 차지연배우는 너무 나이가 들어보이는게 아닌가..싶다. 김보경 글린다가 빠진것도 아쉽.
**쁜이 버거차지연배우..홧팅.... 은태배우도 홧팅...
**쁜이 버거댓구 차지연 위키드볼것임... 좋아하던 배우도 아닌데 남녀배우 온도차 속상함
**쁜이 버거일케보니 차지연배우 넘나불쌍한것..
**빅 짱이야 보라위키드 차지연 짱이뿌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

차지연 레베카 뮤지컬 위키드 택시 류정한 정선아 아이비 김보경 박혜나 이엘 designhann

From Twitter

**효신은 세상의 소금과 빛이라좋은 가수, 좋은 배우이기 이전에 좋은 사람이 어떤 것이라는 걸 그냥 스스로가 보여준 것 같아서 너무 고맙고 많이 배웠습니다. 함께해서 너무 행복했어요. - 모차르트 막공 커튼콜, 차지연 배우
**냥 로퓨차지연?씨였나 노래 진짜 진짜개소름돋게 잘한다 부를때마다 몸에 소름이돋응ㅁ
**세레나]백운 4. 이승환에 덕통온건 차지연언니꺼 어떻게사랑이그래요 이후... 원곡도 들어볼까싶어서 본게 처음이었는데 너무 노래가 좋아서 히든싱어에다가 공감에다가 스타인생극장까지 다봄 ㅋ.ㅋ.ㅋ.ㅋ.ㅋㅋ
**타인 전 넘 좋았눈데 같이간 조카는 스토리가 업는거같다더라구요 사실 뭐 노래들으러가는느낌으루 보면 맘편한.... 찾아보니까 신영옥씨 좋은것같아요! 차지연씨는 다른작품에서봤는데 엄청났던기억이ㅎㅎ 공연 2주남았대요이제ㅠ
**지마좀아 결국 차지연님 복면가왕 노래랑 해서 같이 새로 다운받았다...
**ISSING유투브 재생 돌려놓고 씻고 오니까 차지연의 나의 예수님 나오고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싫다..
** :D 건빅이 메인은 아닙.... 두둥 저능 엄기준 차지연 홍광호 박은태 배우님 애정합니다....❤️

차지연 레베카 뮤지컬 위키드 택시 류정한 정선아 아이비 김보경 박혜나 이엘 Eunseon87

From Twitter

**이검차지연 배우가 하는 레베카 보러 가고 싶은데 14만원.......😊....
**O.X_꼬맹 레베카도 쩔긴 하지만 ㅜㅜㅜㅜㅜ난.. 레베카라면 류정한 차지연...... 하라아어어어어우ㅜㅜㅜㅜ
**타인 짱이다 류정한 차지연....*_*....
**세레나]백운 진짜ㅋㅋㅋㅋ 개인적으로 snl에서만 나와줬으면... 오히려 차지연언니가 이겨줘서 고맙다는 생각이였습니다 그놈또볼생각하면 ㅋㅋㅋㅋㅋㅋㅋ 절래 맞아요 ㅠ... 슬슬 메인보컬만 나오니까 서브보컬도 나와주시구 ㅠㅠㅠ
**O.X_꼬맹헐 나 회사에서 레베카 초대권받음.... 초대권주제에 배우가린다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송창의 신영숙말고 류정한 차지연... ㅠㅠ 레베카말고 프랑켄슈타인
**그레 *'∇'*근데 신영숙님 없다 무룩 차지연님 봐야지 하악하악
**세레나]백운차지연언니는 감정을 폭발시키는것같은데 이수영언니는 뭐냐 하나둘씩 만들어낸다는 키모치 ...ㅠㅠㅠㅠㅠㅠ 거미언니는 감정을 풀어가는것같아

차지연 레베카 뮤지컬 위키드 택시 류정한 정선아 아이비 김보경 박혜나 이엘 d7e_0607

From Twitter

**사마차지연 노래는 한달째 질리지 않고 있음.
**기늑대 로디7열에서 봐서 차지연 언니 얼굴 다 보고 옴 ㅠㅠㅠ
**allen차지연 언니ㅠㅠㅠㅠㅠㅠㅠ
**님 7쨜⭐️ 모습도 좋았지만 뭔가 무거우면서 강한 목소리라서 그런가 엄청잘어울렸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개인적으로 차지연 배우님 너무 좋아하는데 진짜 ㅜㅜㅜ 너무 좋아서 오늘 기분좋게 하루 마감한듯. 아 김보경 배우님이 오늘은 i 였는
**ーミン2016년02월16일 저녁 공연 레베카 오늘은 차지연 댄버스부인 느낌이 다르다
**막심 티켓 구하는 마담 신20160216 레베카 ❤류정한💜차지연 김보경 김희원 이시후
**한 총막공 보러가요 일린tnN에 TAXI라는 프로그램 있는데 다음주 차지연 배우님 나오신대요0ㅁ0!! 박수환호

차지연 레베카 뮤지컬 위키드 택시 류정한 정선아 아이비 김보경 박혜나 이엘 ROXANNE_ygo

From Twitter

**군의태양우와~ 담주 택시에 차지연.이엘 나옴 본방사수
**생증/가방 릿사! ㅋ..크흑ㅠㅠㅠㅠㅠ아쉬워라ㅠㅠㅠㅠㅠ근데 댄버스 역 배우들은 평이 다 좋아서 아무나 괜찮을 것 같아요! 특히 차지연배우는 복면가왕에서 많이 유명해져서 아실 것 같은ㅋㅋㅋㅋㅋㅋ
**피클치 레베카 차지연버전음원 풀어조!!!!ㅠㅠㅠ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drenaline160216 #레베카 류정한 차지연 김보경 이시후 김희원 이종문
**ye Jeong, J160216 레베카 캐슷보드 류정한 차지연 김보경 이시후 김희원 오빠 오랜만!!
**든이 때문에 사망한 다얀 차지연배우님도 기대됨 꺄핳
**비그리고 뭔가 레베카는 옥주현배우님이 더 좋았는데 영원한 생명은 차지연배우님이 더 좋다..!!

차지연 레베카 뮤지컬 위키드 택시 류정한 정선아 아이비 김보경 박혜나 이엘 d7e_0607

From Twitter

**ude ㅋㅋㅋ 그럼 같이 봐드려야죠~~ 전 걍 혼자 26일에 볼까 생각중이에요. 류정한 차지연 최민철 조합으로~
**곤소곤 뮤덕인데 남편이 팬인 차지연 공연과 시간이 안맞아서 레베카는 아직. ㅎㅎ
**니포유드림 RT부탁드려요 레베카/2.19 금요일 20시공연/좌석은c블럭6열 vip입니다/자체할인해서70000원/민영기차지연김보경
**ISSING차지연 단콘열어줘
**isha오늘 8시 예술의전당 레베카 류정한 차지연
**iel차지연!!!
**J RT감사합니다 #레베카 3/4 #류정한, #차지연, #김보경, 이시후, 한지연, 허정규 캐슷 중앙블럭 8열 한 자리, 묶여있는 표라 찾아서 맡겨 드릴 거예요. 141.000원.멘션이나 뎀 주세요

차지연 레베카 뮤지컬 위키드 택시 류정한 정선아 아이비 김보경 박혜나 이엘 CircleOfLife_JY

From Twitter

**한헐 차지연나오네 대박
**리와 더불어신난당음 엘파바는 차지연이 새로 캐스팅 된 거 같고
**말하는 마법의 초코칩✨ 마자요...저는 앙투아네트 김소현 차지연 캐슷으로 보고 그때부터 조와했는데 와 진짜 이번에...ㅠㅠㅠㅠ
**말하는 마법의 초코칩✨ 와 우리 가치 보러가는고에오????대박 진쟈 조와...저는 무조건 찬성! 작년에 뮤지컬 못봐서 올해는 마니마니 볼것입니다...레베카는 엄기준 차지연 보려고했는데 차지연배우님이 이번에 훅 뜨셔서 티켓을.. 오열
**다정한 옘그리고 차지연님 노래 진짜 잘불르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슬기뮤지컬 위키드♥️ 2016 뉴캐스팅 대구! 서울! 언제갈까 #엘파바 #박혜나 #차지연 #글린다 #정선아 #아이비
**iz(eunyoung) 뜬금없지만 갠 적으론 소향보단 차지연이 더 내 취향…

차지연 레베카 뮤지컬 위키드 택시 류정한 정선아 아이비 김보경 박혜나 이엘 Director_JuN

From Twitter

**iz(eunyoung)레베카 때문에 지난 복면가왕 몇편 봤는데 차지연 같은 가수가 사기당하고 가수 그만둘뻔 할만큼 연예계는 진짜 장난아닌 바닥이란 생각이 들더라 ㅎㄷ ㄷ
**iSue한효주, 천우희, 장영남, 류혜영, 차지연 .. 이라니,, 해어화 !! 큰기다림... 🙊
**박와 캐슷쩐다 차지연 박혜나 정선아;;;;
**벳*콕릿/빵♪♬맙소사 위키드 ㅏ캐스팅...정선아 차지연...ㅏㅏㄴㄴ...ㅋ..............사실 이정도급이라곤 예상했지만...하.....
**델이공연명뮤지컬 ‘위키드’ 공연기간2016년 7월 12일~8월 31일 공연장소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 출연진차지연, 박혜나, 정선아 외 관람료VIP석 14만원, OP석 13만원, R석 12만원, S석 10만원, A석 8만원, B석 6만원
**델이 내가 왜째서 차지연 캐스팅 보냇는데 소식이 엄써
**젠(r ・ω・)r글린다에 아이비..... 허어... 엘파바 차지연.... 흐음.....

차지연 레베카 뮤지컬 위키드 택시 류정한 정선아 아이비 김보경 박혜나 이엘 bora_mi_SUNG

From Twitter

**이이번 위키드 나 최소 두번은 보겠어... 박혜나도 차지연도 좋아ㅠㅠ
**ow Is Good위키드 차지연 배우 나오네 ㅎㅎ 이번에 보러가야지
**ujin Moon<위키드> 차지연,박혜나 엘파바 정선아, 아이비 글린다 민우혁,고은성 피에로 남경주,이상준 마법사 이정화,김영주 모리블 지혜근 딜라몬드 이예은 네사로즈 이우종 보크 7.12~8.28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
**imi내 마음을 아프게 아프게 하지말고... 나 새로운 취미를 차지연... 뭐... 뭐랴...
**디근데 스윙베이비가 더짱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차지연 진짜 내가 걸크러쉬란 단어를 모를때 걸크러쉬 느꼈던 배우였는데 역시 존멋 개짱멋 우오어 방청객이었음 무대에대고 절했을듯 미쳤다 저에너지 어쩔거야....
**지 절단기지민으앙 = 독존 여기가 어디라고 다시 기어들어와? 진짜 대단하다 차지연 #차지연_피드백_부탁
**카 주말밤공☞나스☜여기 버리세요오늘은 송창의 차지연 송상은이라고 외치고싶다 그만물어바....

차지연 레베카 뮤지컬 위키드 택시 류정한 정선아 아이비 김보경 박혜나 이엘 CAPTAIN_HYOSHIN

From Twitter

**든이 때문에 사망한 다얀 네네!! 차지연배우님도 엘파바...?카더라돌고있슴다!!!!!!!




차지연

차지연 레베카 뮤지컬 위키드 택시 류정한 정선아 아이비 김보경 박혜나 이엘 jwjk1215

차지연 레베카 뮤지컬 위키드 택시 류정한 정선아 아이비 김보경 박혜나 이엘 adrenaline_716

차지연 레베카 뮤지컬 위키드 택시 류정한 정선아 아이비 김보경 박혜나 이엘 genie0708

차지연 레베카 뮤지컬 위키드 택시 류정한 정선아 아이비 김보경 박혜나 이엘 genie0708

차지연 레베카 뮤지컬 위키드 택시 류정한 정선아 아이비 김보경 박혜나 이엘 _M_BooYah

차지연 레베카 뮤지컬 위키드 택시 류정한 정선아 아이비 김보경 박혜나 이엘

차지연 레베카 뮤지컬 위키드 택시 류정한 정선아 아이비 김보경 박혜나 이엘

차지연 레베카 뮤지컬 위키드 택시 류정한 정선아 아이비 김보경 박혜나 이엘

차지연 레베카 뮤지컬 위키드 택시 류정한 정선아 아이비 김보경 박혜나 이엘

차지연 레베카 뮤지컬 위키드 택시 류정한 정선아 아이비 김보경 박혜나 이엘

차지연 레베카 뮤지컬 위키드 택시 류정한 정선아 아이비 김보경 박혜나 이엘

차지연 레베카 뮤지컬 위키드 택시 류정한 정선아 아이비 김보경 박혜나 이엘

차지연 레베카 뮤지컬 위키드 택시 류정한 정선아 아이비 김보경 박혜나 이엘

차지연 레베카 뮤지컬 위키드 택시 류정한 정선아 아이비 김보경 박혜나 이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