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휘 류준열 혜리 고경표 단독 응답하라 안재홍 라스 출연레전드 박보검 폴라

Posted by 마리쉐
2016. 2. 23. 21:51 ALL

**고프다아아아 오늘 라스에 이동휘님 나와요??
**송송혀니 너무 이쁘고 이승훈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이동휘님 같당ㅋㅋㅋㅋㅋ
**라또준면이랑 이동휘랑 옷이가 같네유 프라이노크 땡스니트
**issy미친 이번 이동휘 화보 미쳤네 잘생겼어..................
**동이소현이랑 이동휘 페리페라 광고ㅜㅜㅜㅜㅜㅜㅜ존귀ㅜㅜㅜ
**생은 닉주디 (❁´▽`❁)엥? 나 촉왔으. 이동휘님 먼가 복면가왕 나올 것 같움디~~~~~??!!?!?!
**첩하하 이동휘가 아닌게 어디야 그치? 엄홍식이 아닌게 어디야...

이동휘 류준열 혜리 고경표 단독 응답하라 안재홍 라스 출연레전드 박보검 폴라 where2un

From Twitter

**샤네이버 메인에 이동휘 떴는데 핵잘생김
**니쨩(베리민석)이동휘님과 준면이...커플룩...?💗👉👈
**제나 양사자리는 아기엔젤완꺼진짜 이동휘 의상 진짜 잘고르는듯 색감도 스타일도 너무 예쁘다 ㅅㅅ이동휘도 흥하길
**메트확인❌하마꽃청춘 보면서 생각한건데 준면이랑 변요한님이랑 이동휘님 같이 꽃청춘 했으면 좋겠다
**레기통 김바나(루카 병)이동휘 외모 넘 취향인...개인적으로는 타짜2때 찰리가 더 좋지만...싼티나는 늒김의 옷이 잘어울려.. ?
**벤트&판매중 미니탑이랑 이동휘가 친하고 이동휘랑 주원이랑 같은 소속사니까 탑이랑 주원이랑 친해져서 같이 놀러다니고 작품도 같이 했으면 조켔음 사진은 내 인생캡쳐 문배우님 존잘 흑흑
**이✨ ㅋㅋㅋㅋㅋㅋ재미쨔그래도😆이동휘 영화찍으면 나랑보러가장😊

**송 단라유기현 이민혁 이동휘 민윤기
**팁 서점에 가서 동휘 잡지를 여럿 사왔다. 근데 보그가 뒤통수를 쳤다. 3월의 남자 이동휘라고 표지에 써놨으면서 두 페이지가 딸랑이었다. 그것도 단체컷으로... 화가 났다. 그래도 친구가 저녁을 사줘서 괜찮아졌다.
**ERRYCREAM프사 내가 만든 씽이로 했는데 이동휘 닮았다.. 베리무룩
**해김희원, 변요한, 이동휘, 류준열, 김태훈, 박성웅, 서강준, etc...
**이동휘 잘생김 데구르르르
**코넛 + 배우 이동휘님 외에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 상당히 빠져있습니다. 더불어 응답하라 1994도... +여돌들 엄청 좋아합니다. 모든 여돌들을 좋아해 탐라에 여덕질하는 글이 자주 올라올지도 모릅니다. 혹시 비스트외의 인물언급이
**삐(๑・ิε ・ิ๑헉 아까 본 사람 이동휘 맞을지더 길동주민이라네 헉 넘 죠아

이동휘 류준열 혜리 고경표 단독 응답하라 안재홍 라스 출연레전드 박보검 폴라 dhr_0606

From Twitter

**삐(๑・ิε ・ิ๑약간 거의 이동휘인거 같은 확신이 들긴 했는데 그냥 그러다 옴... 근데 그 일행들이 진짜 잘생겨서... 우리보다 늦게 들어왔는데 막 훤칠한 청년들이 우르르르... 헉 눈호강 다이슥히 이러고 있었눈데
**인팟 구하는 매력이쩔뿐♥ 앜ㅋㅋㅋㅋㅋ이동휘님ㅋㅋㅋㅋ넘나조흔것ㅠㅠㅠㅠ♥♥
**ㅠ 이동휘 ㅠㅠ
**유ㄴ 엄청 매력있지☺️ 훈훈.. 그래도 나는 이동휘!!
**P::에스피맥 정 남자모델 쓰고싶었으면 개간지나는 차승원이나 요즘 핫한 박보검 류준열 이동휘같은 애들 데려오지 싼티나는데다 여혐개그맨이나 갖다쓰고....저런...
**뱅스멜 :) 지용아 티켓팅하러 너도오래 응팔 이동휘님 대사에요
**かるいはち (๑•﹏•) 이동휘 이사진만 좋아요 안하고 비컷은 좋아요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쟈희원조 이동휘가 돌아오는 것이군
**かるいはち (๑•﹏•)혜리 인스타 이동휘 댓글ㅋㅋㅋㅋ
**이동휘의 이 패션센스를 사랑해
**oo이동휘 인터넷쇼핑몰 모델같다
**삼❀이동휘... 이동휘....
**반휴트 2.21~) 몹시이동휘 좋다 참.
**epperoni 꽃보다 청춘보고 자면 류준열이 선물주나요-? ㅎㅎㅎ 나는 박보검이나 이동휘가 나왔으면!

이동휘 류준열 혜리 고경표 단독 응답하라 안재홍 라스 출연레전드 박보검 폴라 youremyryu

From Twitter

**삼❀신혜림 작가는 모델 이성경, 배우 하연수를 촬영한 사진으로 최근 온라인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필름카메라 전문 작가. 특유의 아늑한 아날로그적 감성이 돋보이는 신혜림 작가이기에 팬들은 배우 이동휘의 색다른 매력을 느껴볼 수 있다.
** 여름 가을 겨울아 이동휘가 꽃청춘 합류 못한 이유는 1회때 보고 뜨지 못했을 거라는 제작진 생각 땜에 못간거라고 이동휘가 젤 재미 있었는데
**포포리❄이동휘 폴라 with.신혜림
**Ridha ♠#RyuJunYeol #LeeDongHwi 💕💕 RT heyday_0925갓레트!!!! #류준열 #이동휘
**eyday갓레트!!!! #류준열 #이동휘
**호혜정٩(๑`ȏ´๑)۶ 이동휘나왔으면 더 재밌었을텐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삼❀비컷인가.!.!!!! #이동휘

이동휘 류준열 혜리 고경표 단독 응답하라 안재홍 라스 출연레전드 박보검 폴라 youremyryu

From Twitter

**슨꺼울님 걸어가면서 휘파람 부는 걸 뭐라하는 줄 알아? >>이동휘<< 움직이면서 화내는 건? >>이동욱<< ㅎㅎ
**프 막 친구는 보검빠 준열빠 됐을 때 저는 차분히 이동휘 옆에 붙었어여 ㅎㅎㅎㅎ
**프 남들 어남류 어남택 외칠 때 전 내남동 외쳤습니다... 내 남자는 이동휘!!!!!!!
**드섭아이돌 덕질 안했으면 비제이나 이동휘님 덕질하고 있었을거야 분명
**팁이동휘 좋아서 죽으면 어카지
**YKBCDHMTDLEHDGNL ก็คือ 이동휘 นั้นสินะพี่ 555555555
**음꽁꽁모찌마쟈 이동휘 실물 봤는데 넘나 예쁘게생긴것ㅋㅋㅋㅋㅋ화면이랑 똑같은데 넘달라

이동휘 류준열 혜리 고경표 단독 응답하라 안재홍 라스 출연레전드 박보검 폴라 yohogold

From Twitter

**터팬 이동휘×코기=👍👍👍👍👍👍👍👍
**음생엔 개가 될 주헐 이동휘앀ㅋㅋㅋㅋㅋ가온뱅무대할때 밑에서 탑형파트때 사진찍구있었엌ㅋㅋㅋㅋㅋㅋㅋㄱ
**느강]×니시노야×혜느아류준열이랑이동휘존나귕여ㅜ큐코컼ㅌ.ㅠ ㅜㅜ ㅜ ㅜ ㅜㅠ
**니이동휘 퍼스트룩 미쳤다....
**팁이동휘 반바지..♡
**보린이동휘 화보중 가장 마음에 든다
**이지않는독백이동휘 안경 벗으니 섹시미 넘치네

이동휘 류준열 혜리 고경표 단독 응답하라 안재홍 라스 출연레전드 박보검 폴라 wnlskfk

From Twitter

**터팬 범인은 이동휘.....언님🎉🎉🎉🎉🎉
**덕 그린비이동휘 안경 벗은 모습 어디서 봤다했더니 장우혁 닮았네..... 그래 익숙하다 했어
**언이동휘.....
**언#이동휘 하늘 아래서 피어나는 너는 하얀 캔버스 위 프리지아
**팁안녕 저 이동휘 허벅지에 죽었음 ㅃ
**소앙콘 가고싶은 도됴됴♥ 아니..그러치 않슴니다!!!! 친구가 이동휘 사진법이라고......다리길어보이게 찍어준것...... 동공지진
**삼❀#뷰티인사이드 폴라로이드 #이동휘 로 교환 해주실 분 계시다면 멘션 주세요 8ㅅ8 #한효주 #이진욱

이동휘 류준열 혜리 고경표 단독 응답하라 안재홍 라스 출연레전드 박보검 폴라 Bsweet0326

From Twitter

** 존미쓰미친 이동휘 몽상..
**ITH.e이동휘 님이 좋아하신 게시물에 두번째껀 경수고 다섯번째껀 준면이야ㅠㅠㅠ동휘오빠 우리 애들사진 좋아요 말고 한 번 올려주시죠..ㅎㅎ
**AMSS, 그대에게 쓰담쓰담#뷰티인사이드 #뷰티인사이드dvd #박서준 이 아닌 #이동휘 친필사인ㅠㅠㅠㅠ 으헝슬프도다.. #이동휘 팬분중에 #박서준 우리 박배우님 나온분 없으신가요오옷
**#뷰티인사이드 #뷰인 #이진욱 #한효주 #이동휘 뷰인 딥디
**뷰티인사이드 DVD 이진욱 / 한효주 배우님 폴라로이드 카드를 이동휘 배우님 폴라로이드와 교환하실 분을 찾습니다
**onnol나중에 이동휘 좋아하시는 분 계시면 보내거나 해야겠다 화보만 있군...
**순정 개봉 D-1] 땀 응팔에서 이동휘님래요 ㅋㅋㅋ 그냥 조은가같아서 알티부터하고본... 멍충ㅋㅋㅋㅌㅋㅋ

이동휘 류준열 혜리 고경표 단독 응답하라 안재홍 라스 출연레전드 박보검 폴라 regretfactory

From Twitter

**순정 개봉 D-1] 땀 이동휘님 인스타조아요 더럽..💕
**정뷰티인사이드를 보고 이동휘 때문에 내 이상형은 분홍색이 잘 어울리는 남자가 되었는데, 오늘 그 분홍색이 잘 어울리는 이동휘를 실제로 봤다. 아 정말 분홍색이 잘 어울리는 사람이었다☺️
**삼❀사랑받는 작품에 나온다는 게 얼마나 행복하고 소중한 일인지 깨닫는 한 해였어요. #이동휘
**지결국 나영석의 말은 드라마가 이렇게 잘 될줄 몰랐다=이동휘가 이렇게 잘 될줄 몰랐다입니까. PD라는 사람이 말을 저렇게 해서야...
**지꽃청춘 재미 없다. 보는 내내 이동휘가 있었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밖에 안 듦.
**aroo나피디는 나랑은 참 세계관이 안맞나 봐. 1박때도 철학의 차이가 참을 수 없는 부분이 있어서 그 프로그램이 싫었는데 이번에도 참 그렇네. 게다가 이동휘만 빼놓고 갔어. 응팔은 배우 이동휘를 왜 이렇게 쩌리 취급인지. 맘에 안들어...
**루룹이동휘가 말한 응팔 배우들의 인기 유통기한을 #꽃보다청춘in아프리카 가 최소 두배 이상 늘렸다.

이동휘 류준열 혜리 고경표 단독 응답하라 안재홍 라스 출연레전드 박보검 폴라 ha2soo

From Twitter

**삼❀<키 오브 라이프>에서는 짜증이 심한 한류 톱스타 역을 맡았어요. 나쁜 면만 지닌 밉상인데, 제가 할 수 있는 만큼 최선을 다했기 때문에 관객들이 재밌어 할 것 같아요. #이동휘
**콘에서 아는척 X 권이φ・ω・*☆솩님,,,이동휘씨 ㅅㅏ진 올려주시면....하..사랑합니다...>< 마구마구 저장중
**꼬암만 생각해도 꽃청춘에 이동휘가 갔어야...아오 응팔 볼때도 ㄱㄱㅍ새끼 보기 싫은거 억지로 봤는데 그와중에 분량 쩔어서 더 힘들어줍니다 이제 예능까지 나와서 피해자코스프레라니...진짜 넌 미래가 없다
**.suㄱㄱㅍ대신에 이동휘가 갔으면 봤을텐데 쟤땜에 안본다 반성은 무슨. 인성이 어디가나 1베,여혐,열등감 어디안가지
**egret FactoryBy cola85722 휘나잇🌙 #이동휘 #leedonghwi #배우님 #팬아트 #낙서 #손그림 #fanart #sketch #drawing #그림스타그램 #동스타그램
**이딜✨이동휘가 직접 캔퍼스 짠거야?ㅋㅋㅋㅋ
**장정리좀 해야할 빠다•̀.̫•́✧이동휘 넘나 귀여워따....

이동휘 류준열 혜리 고경표 단독 응답하라 안재홍 라스 출연레전드 박보검 폴라 where2un

From Twitter

**덕선응답하라 1988 시청률 공약 사인회 이동휘 배우님. 잘생겼다!!!!! 동룡아 내 목소리 들리니!?
**희칸타빌레❤두근두근 콩닥콩닥 소현X동휘의 2월 22일 공개됩니다 포스터 공개!!! #페리페라 #peripera #응답페라19팡팡 #쿠션팡틴트 #김소현 #이동휘
**요정공주 박주원✿근데 이동휘가 안 나와서 좀 슬픔
**♥제제 사랑해♥이동휘도 나왔음 좋았을텐데
**롤이동휘는 와 캐스팅안햐준것 ㅠㅠㅠㅠㅠㅠㅠ너무해
**utentag 1989이동휘도 데려가징
** 의 남자꽃보다 청춘 아프리카편에서 응8 남 배우들중 이동휘가 빠진이유를 나영석이 인터뷰까지 하며 설명 했지만 ㅋㅋㅋㅋㅋ 글쎄 나영석 니 취향 아니라 솔직하게 말하지 휴~ 변명에 불과해 나영석 피디님 ㅋ

이동휘 류준열 혜리 고경표 단독 응답하라 안재홍 라스 출연레전드 박보검 폴라 mozzi_0517

From Twitter

**ASOIF꽃청춘이 이동휘를 놓고 고경표를 잡은게 좋은 선택이었을지... 일단 이동휘가 없다는게 짜증이 나는데 모
**꽃청춘 왜 이동휘 안나오냐거!!!ㅠㅠㅠㅠㅠㅜㅜㅜㅜ
**인이동휘 같이 갔으면 진짜 좋았을 텐데
**덕하자아진짜 이동휘까지 갔으면 대박이었을텐데ㅜㅜㅜ
**손근데 이동휘님은??!???
**콘 좌석 교환 원해요 면밀이동휘님 있었으면 진짜 대박이였을긋
**화아니 이동휘는 왜 안 데려간 거여

이동휘 류준열 혜리 고경표 단독 응답하라 안재홍 라스 출연레전드 박보검 폴라 __sam249

From Twitter

**거본 이동휘?ㅋㅋㅋ걔는 안간닼ㅋㅋㅋ
**음아름응답하라1988 거의 안 봤었는데 꽃청춘은 계속 봤던거라 보려고 했더니 이동휘 빼고 간게 좀;;; 서운했겠다 그냥 5명 보내지;;;
**군근데 왜 이동휘가 안가고 안재홍이 갔대
**합작써라 너 이새끼] 가미아 이동휘 안나오는 이유가 응답 1,2회만 보고 스케쥴을 다 잡았는데 그때 동룡이 분량이 너무 없어서... 1,2회만 보고 지금가는 4명이 뜨겠다해서 잡았는데 나중에 보다보니 동룡이가.... 왈칵
**담쓰담결핍유연석 배우님 폴라로이드랑 교환하실 이동휘님 팬분 없으실까요ㅠㅠ#이동휘 #유연석
**나44] 들빼아 꽃청춘 이동휘안나오는거 넘 안타까오ㅜㅜㅜ 나왔으면 더 재밌었을텐뎅
**삼❀SJYP MUSE CLIP WITH #이동휘 03 목폴라하면 이동휘

이동휘 류준열 혜리 고경표 단독 응답하라 안재홍 라스 출연레전드 박보검 폴라 someofisle

From Twitter

**ㅎㄹ목폴라하면 이동휘지😄 이거 완전 동룡이쟈나요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 귀여우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문팔찌입금]앙콘 보내주세요7iho 으얽 ㅜㅜㅜㅠㅠㅠ응팔더쿠눈 죽씀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긍데 ㅠㅠㅠㅠ혜리랑 ㅠㅠㅠㅠㅜ 이동휘님도 보고싶떠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데려ㅓ갈거면 다 데려가지 지쨔 ㅠㅠ
**OU're MY RYU160217 가온차트 이동휘 만나서 반가웠어요 ♥ 보정은 삼님 도와주셨습니다 예쁜 보정 감사해요! #동휘 #이동휘 #가온차트
**OU're MY RYU20160217 가온차트 이동휘! 오빠는 예쁜데 제 보정이 너무... 그래서 소량만 올렸어요 #동휘 #이동휘 #가온차트
**니밍 탑 옆에 이동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이 같이 있었구나^^
**림크림트레 하고 있음..ㅋ..ㅋㅋㅋ 가온차트때 1부 끝나고 스타일 좀 고칠려고 대기실에 들어간 뱅이들과 심심하니까 탑 따라 들어온 이동휘..? 존 헉 동휘탑 보구싶어졌어
**ㅎㄹ흔글X이동휘 아 넘 좋다 후덜더ㅓ더더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흔글은 동휘배우 팬이라고 하셨는데 이렇게 이행시까지 지어주시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너무 좋다!!!!!!!!!!!!!

이동휘 류준열 혜리 고경표 단독 응답하라 안재홍 라스 출연레전드 박보검 폴라 where2un

From Twitter

**자제하자2016이동휘 같은 남자 품에 내 얼굴 좀 비벼보고 죽어야 되는데
**언#이동휘 휘스타업🤓 사장님 감사해요. 멋있어요.
**자제하자2016이동휘로 리프레쉬^^




이동휘

이동휘 류준열 혜리 고경표 단독 응답하라 안재홍 라스 출연레전드 박보검 폴라 19p_p__iii88

이동휘 류준열 혜리 고경표 단독 응답하라 안재홍 라스 출연레전드 박보검 폴라 literature_kadi

이동휘 류준열 혜리 고경표 단독 응답하라 안재홍 라스 출연레전드 박보검 폴라 __sam249

이동휘 류준열 혜리 고경표 단독 응답하라 안재홍 라스 출연레전드 박보검 폴라 where2un

이동휘 류준열 혜리 고경표 단독 응답하라 안재홍 라스 출연레전드 박보검 폴라 where2un

이동휘 류준열 혜리 고경표 단독 응답하라 안재홍 라스 출연레전드 박보검 폴라 where2un

이동휘 류준열 혜리 고경표 단독 응답하라 안재홍 라스 출연레전드 박보검 폴라 where2un

이동휘 류준열 혜리 고경표 단독 응답하라 안재홍 라스 출연레전드 박보검 폴라 where2un

이동휘 류준열 혜리 고경표 단독 응답하라 안재홍 라스 출연레전드 박보검 폴라 where2un

이동휘 류준열 혜리 고경표 단독 응답하라 안재홍 라스 출연레전드 박보검 폴라 min22e

이동휘 류준열 혜리 고경표 단독 응답하라 안재홍 라스 출연레전드 박보검 폴라 xiuhanny

이동휘 류준열 혜리 고경표 단독 응답하라 안재홍 라스 출연레전드 박보검 폴라 win_won14

이동휘 류준열 혜리 고경표 단독 응답하라 안재홍 라스 출연레전드 박보검 폴라 uxipp

이동휘 류준열 혜리 고경표 단독 응답하라 안재홍 라스 출연레전드 박보검 폴라 BYH48Updates

이동휘 류준열 혜리 고경표 단독 응답하라 안재홍 라스 출연레전드 박보검 폴라 HYESH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