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현 포스터 라스 성종 브로마이드 출연레전드 단독 정글 예약 성종이 쫑스타그램

Posted by 마리쉐
2016. 2. 23. 21:47 ALL

**래계#가온차트 #가온 #데이터 영상📹 ✔️레드카펫 #슬기 #예린 #비아이 #디노 #설현 #진 #지코 ✔️무대 #송민호 #태연 #예린 ✔️수상 #예린 #송민호 #설현 #태연 #지코 #시우민 ✔️시상 #백현 DM 주세요📩
**HU"데이터를 묶으세요" 하고 설현을 묶는건 의도가 빤히 보이긴 하지만 그래 백번 양보해서 개연성이라도 있지, "기변이 참 좋다" 하면서 엉덩이라인 내미는건 정말 1도 이해가 안 가는 광고였다
**블친구가 설현 어디가 좋아? 해서 당당히 말했다 짜파게티 두개 머거서 좋아
**수씨 탈퇴역입니다 쳐내려네2트판에서는 지수 옹호 쩔더라 거기는 수지 윤아 설현보다 죄수가 더 이쁘다고 생각하는 애들임... 저번에는 아이린보다 당지애가 더 이쁘다고 하고 ㅋㅅㅋ.. 지연보다 베이비소울이 더 이쁘다고 하고.. 류스엠이 크리스탈이랑 동급이라고 하는 곳이던데 뭐
**실충 옛날에 설현이도 나왔을땐데 에펜씨 단체로 나옴
**ू˃̣̣̣̣̣̣︿˂̣̣̣̣̣̣ ू)오예헤 사진을 정말 못 찍는^ㅁ^ ... 브로마이드 완전 크다! 진짜 만족! 설현님이랑 ? 꾹오빠랑 같이 있는 것도 있는데 찍지 않았다...! 좀 창피했는데 매우 만족스럽 하하!
**ekizlabRT 아, 그 설현이란 분이 핸드폰 가게에 붙어있던 그분이구나. 이런 거에 완전히 무관심하다보니 모델 바뀌었는지도 몰랐다. 빨간색 셔츠 보고 겨우 눈치챔

설현 포스터 라스 성종 브로마이드 출연레전드 단독 정글 예약 성종이 쫑스타그램 yummyjin_jimin

From Twitter

**u Min Joe설현누나 점점 예뻐지시네요♥.♥
**u Min Joe설현누나 뭐하시는거죠 ㅋㅋ
**아시스터제발 설현이 막 굴리지마 븅신들아
**u Min Joe 설현누나 파이팅♥♥
**harury아 설현쨩 존예보스 헉헉
**u Min Joe 설현누나 많이 힘들어보이네요
**아시스터미친것같다 fnc...예능잡는거 자체가 지금 설현이한테는 시간낭비이자 소모일뿐인데 그것도 정법이랑 라스야?

** ˃̣̣̣̣̣̣︿˂̣̣̣̣̣̣ ू 헐??!!설현님꺼 받았어??ㅠㅠㅠㅠㅠㅠㅠ
**두♡꾹뚜기♡ °('ㅅ')° 그래서 설현은 드리구 오려다가 친구 줬옹
**정국 똥꼬발랄 전력 사담계아까 한장짜리 챙겨주실때도 찢어진거 주실려하시길래 제가 막 왜 찢어진거 줘요?이래서 ㅋㅋㅋㅋㅋㅋ바꿔주시고ㅋㅋㅋㅋ다시가서 여쭤보니까 나 뭐했냐면서ㅋㅋㅋㅋㅋㅋㅋ자책하시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ㅋ엄청웃겼어욬ㅋㅋㅋ 제가 막 설현분포스터에 정국이나온거 그거주세요
**헌터 설현 옆에 누구죠?
**두♡꾹뚜기♡ °('ㅅ')° 아저씨가 설현 포스터는 달라구 하심다......
**치파치리스 러블리너스 그만해.. 설현없으면 공방안가.
**스타쿙(쿙죠르노)이렇게 예쁜 설현이 포스터가 따라오니 좋긴 한데.. 난 이 아이를 가지고 있기엔 마마무 편애가 넘 심하다..

설현 포스터 라스 성종 브로마이드 출연레전드 단독 정글 예약 성종이 쫑스타그램 min_shuga

From Twitter

**스타쿙(쿙죠르노) 혹시 사시는분이 설현이 팬이시면 제겐 소용없는 이 미니 포스터를 드릴게요ㅠ제가 가지고있기엔 넘 이뻐서 아까웟
**NC Family Surabaya"퍄....설현이 보고싶당... #설현 #aoa설현 #팬미팅_151004 폰카 1열 직찍 "
**롱이거 안무도 넘 예쁘고 설현도 예쁘고 의상도 예쁨
**광미 설현 처음 봐요? 우와 그럼 제가 오빠의 첫 설현인가요?
**TS_now 저도 받았는데 진짜 울오빠들 너무 너무 예뻐요💓설현님 포즈따라한 정국오빠도 귀엽고 아 진짜 그냥 방탄최고😙😍❤
**까낀뒷배경 때문에 순간 설현인가 한 짤;
**avaRiMan 진짜 제 주관적인 생각이지만 SK가 빅힛보다 일 잘하는 듯... 설현 광고했을때부터 SK 광고 특이하게 잘만든다 생각했는데 이번에도 역시👍👍👍 갓스케이

**라설현보다 예뻐..
**심심한)슙시크 응응 그거합해서 4장 근데 설현은 딱히필요없는데 정국이가 나와서 어째야될지 모르겠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삼허허 나참 포스터받으러갔다가 어이가없어서 헛웃음 나왔다 ㅋㅋㅋㅋㅋ 데이터쿠폰에 모델로나오신 설현님인데요. 인물에 상관없이 난 이게 데이터쿠폰에 들어갈만한 사진이라고 안본다. 여성 성 상품화로밖에 안보임.
**주 아아ㅏㄱ넘흐 잎흐잖아ㅠㅠㅠㅠㅠ짐니랑 낮누 어떡해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번에 포스터 받았는데 애들이 넘 잘나왔다는...설현도 이쁘게나왔고 하나남은거 가져왔는데 어디다가 붙이지?😄😄😄
**진 오빠가 설현 팬이라서 자기꺼 사려고 가서 설현은 자기가 갖고 방탄 나줌ㅎㅎ
** 무기...김설현이?
** 무김설현이 라스에?

설현 포스터 라스 성종 브로마이드 출연레전드 단독 정글 예약 성종이 쫑스타그램 maam_commu

From Twitter

**이가윤기야/혜림 진짜 핵컼ㅋㅋㅋㅋㅋㅋㅋㅋㅋ중요한건 설현만 화질좋지 우리야들은 화질이 별로...
**iebe헐 설현이 라스
**온 방탄 방탄만있는거 2장 설현이랑 정국이랑있는거랑 설현만 있는거해서 4장!!
**백포스터가 울오빠들꺼2개 설현분꺼2개 총4개를 2000원주고사면 데이터쿠폰도주는구나 좋아좋아
**계이 메인트윗) 레노ㅋㅋㅋㅋㅋㅋㅋㅋ동생한테 설현 줬더니 누나한테 나쁜 것만 배워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로 테이프 찾는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무이거 김설현 뭔가 똥ㅅ... 아닙니다
**지연 보니... 오늘 설현이 빠져서 아쉬울듯

설현 포스터 라스 성종 브로마이드 출연레전드 단독 정글 예약 성종이 쫑스타그램 maam_commu

From Twitter

**ㅣㄲㅏ [접낮ㅠㅠ] 개이둑!!!!!! 설현님........
**ELICITAS : 벨리치타스포스터 네 장 들어있어요~! 설현님 단독샷 하나랑 단체 두 장이랑 설현님이랑 정국이 같이 나온 한 장이랑 일케 들어있습니당 ㅎㅎ
** 고성종이..설현 못지않은 ㅣ미모..
**리콩시헤남을 노렸다고 해도 문제인게 내 남친이 저걸 사다 주었다면 설현 등신대 받아서 지 방에 놓았을 것 같아 기분 나빠서 환불했다.
**라 남자도 주겠지 방탄으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동생시켰는데 설현꺼받아오는건 아니겠짘ㅋㅋㅋ?
**이설현이 너무 검게나왓다 보정좀해주지
**eol-Hyun 으와 정말 이쁘네! 😊 ㅋㅋ 안녕하세요! AOA 설현이에요. 반가워요 시연아! 잘부탁드려요!

설현 포스터 라스 성종 브로마이드 출연레전드 단독 정글 예약 성종이 쫑스타그램 _arm_pit__

From Twitter

**이설...설현아
**과자연합]기모찌 모찌 대리점에서 방탄프마샀는데 설현도모델이라 같이줌
**리콩사실 설현 해지스 광고 보면서 설현을 좋아하는 레즈비언들을 노린 것이 아닌가 싶었다. 헤테로 여성들을 노린 광고라고 보이지 않음
**리내의 끝에서 와 나 오전에 받고 좀전에 펴봤는디 진짜 이쁘다 그 설현이랑같이나온건 오려서 보관할라고...ㅎ 포즈가 죽여주잖아 ㅠㅠ
**이내딸이름 김설현이다
**다노버스정류장인데 쥐마켓 박스를 들고 있는 설현이 너무 추워보여서 이불을 덮어주고 싶다.
** 무내딸이름도 이설현 해야지

설현 포스터 라스 성종 브로마이드 출연레전드 단독 정글 예약 성종이 쫑스타그램 3B1YpLWTiGJTjsx

From Twitter

**네빠네뻐렸어요설현브마 필요하신분 디엠이나 멘션..보내드릴게요 두장있고 다른건 자르다가 다리가잘려서 못써요
**ugcaptor설현 인스타그램 참 꾸준하다
**Sl저기서 애드립으로 설현... 설현내놔.... 해야하는데
**ngel설현이는 어디에나 있지만 어디에도 없다
**acebook김민정★+3=1설현
**탄조끼이거 사러?갔는데 어떤초딩이 방탄전체 2개만 들고가고 설현2개 놔두고 갔는데 그 설현 2개중에 하나 정국이가 설현따라하는거ㅋㅋㅋ 그사실을 몰랐나봄 어쩐지 덕후향기가 안나더라
**여운나현 설현이는언재나이쁘

설현 포스터 라스 성종 브로마이드 출연레전드 단독 정글 예약 성종이 쫑스타그램 vgrandv

From Twitter

**슈가천재전력 밖에서 한시간동안 고민하다가 전화해도안받길래 이번전화도안받으면 그냥가야지 했는데 전화연결돼서 하나남았다길래 바로 횡단보도 건넜습니다 ... 설현님과 방탄이 예뻐서 봐줍니다..
**아울설현이랑성종이오빠ㅜㅜㅜㅜㅜㅜㅜ짱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고마워ㅜㅜㅜ성종아ㅜㅜㅜ❤❤❤❤❤
**과자연합]기모찌 모찌설현좋아하시는분!
**저그런사람 설현 아니야ㅔ
**Sl설현을또ㅋㅋㅋㅋㅋ
**낀다설현 개미친ㅋㅋㅋㅋ
**이 저를 환영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w < 만나서 반가워요 설현야!! 의 좋은 친구가되어 보자, 네? ㅋㅋㅋ ♡

설현 포스터 라스 성종 브로마이드 출연레전드 단독 정글 예약 성종이 쫑스타그램 fazz86tw

From Twitter

**과자연합]기모찌 모찌설현도있었군
**아윤아수고했오설현이많ㅏㅋㅋㅋㅋㅋ #설현
**덕설현이 점점 셀고탈출하는듯
**현귀요미 갓설현 ♥♥
**인선집앞 시내를 내버려두고 친구랑가기위해ㅋㅋㅋㅋ옆동네까지갔다와따 어떤분은 한장만받았대서 우리도그렇게받으면어떡하지했는데 직원분이 여기 설현도있어요 버리시면안되요!! 이러셨어ㅋㅋㅋㅋ귀여우셩
**가리옹✨ ㅋㅋ케케... 앗사 설현이 뉴짤
**핑야매리카 홍보대사는 핑크지만 광고는 설현이다?!

설현 포스터 라스 성종 브로마이드 출연레전드 단독 정글 예약 성종이 쫑스타그램 jw020706

From Twitter

**과자연합]기모찌 모찌다설현이네 난겁나심플한데
**메인트윗확인부탁]ㅈㅣㅎㅖ 오올!! 포스터 진짜 짱커ㅋㅋㅋ그리고 설현님 포스터에 깨알정국등장ㅋㅋㅋㅋ
**가리옹✨ 왜 예쁨을 가리죠 ??ㅋㅋㅋㅋㅋㅋㅋ우엥 설현이 이번 합작두 저장각
**리 ㅠㅜ아ㅏ냐 리옹님은 그대로도 이쁜ㄴ걸?! 설현이 빨리 꽃단장 시켜야겠다 밀가루를ㄹ발라준다 급기야
** 무 역시 우리설현이 짤도 가지고 계시는군요
**뀨규~.~ 설현 브로마이드는 회사분들 선물해 드려야겠다~ 엄청 좋아하실게 눈에 선해ㅎㅎㅎㅎㅎ
**가리옹✨ 헉 설현이 만나기전에 씻ㄱ구 머라도 바르고 ㅠㅠ

설현 포스터 라스 성종 브로마이드 출연레전드 단독 정글 예약 성종이 쫑스타그램 mingming2__

From Twitter

**진포스터 짱크다 헿ㅎ헿헿ㅎ헤헿ㅎ헿 설현까지 네장이나 들어있을줄을 몰랑네
**리 헉ㄱ설현이따위ㅣ가....두근두근설현아 빨리 인사드려ㅕ!!
**arbil스크트 이새기들ㅋㅋ 설현이 사진 자사제품에는 있는대로 다붙여서 홍보하네
**가리옹✨ 전 설현이빠에욧 😉😉😉
**리 전ㄴ태미가 조아요 뮬론ㄴ리옹님이 그린 설현이도 엄청이쁘지만ㄴ태미가 최고야!
**아시스터뭐여 이번 선관위홍보대사 설현이인가
**RTFORYU 엥 미친 난 오늘 설현거 샀는데 요금정산 안된대서 돈 지불했는뎈ㅋㅋㅋㅋㅋ 그리고 이거 번호 등록하면서 구매하는거라고 1인 1개 한정이라고 그랬음... 근데 언니 두번 다 등록한거 아님?

설현 포스터 라스 성종 브로마이드 출연레전드 단독 정글 예약 성종이 쫑스타그램 bangtan_vest_

From Twitter

**ING 근데 어제랑 오늘 종류?가 다름 설현 있는게 어제 받은건데 저건 카드 결제 안됐고 민트색은 오히려 요금 정산 안되고 카드결제 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설현포스터 나 받아왔ㅅ음 본인통신사는 유플
**민경AOA 설현의 브로마이드를 두개 얻게되어 다른 하나는 판매할려 합니다.브로마이드를 원하시는 분은 맨션주세요.택배비 포함해서 3000원에 팝니다.에누리는 직거래만 가능해요.직거래는 울산 성남동까지 가능합니다.
**시 (ㅋㅋ나 동생을 위해 지금 SK 텔레콤에 "방탄소년단 포스터랑 설현 포스터 주새요" 말하러 간다
**가리옹✨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설현이 웨짤라요
**아미아무리 그래도 설현님이랑 커플화보나 뭐 같이 스킨십 있는 그런 사진은 안찍길 바래여....skt...센스 있을거라구 믿어요....... 부들부들 제발...안그러길... 기도하고 자야겠다... 굳 은 다 짐
**쌈 이주뭔가 SK 광고에 설현 몸매만 주구장창 내보이고 상품 홍보는 없다는 글을 봤는데.... 설현 옆에 항상 상품 홍보가 큼직하게 박혀 있는데.... 설현만 보이...보이지....그런 것이다....

설현 포스터 라스 성종 브로마이드 출연레전드 단독 정글 예약 성종이 쫑스타그램 3B1YpLWTiGJTjsx

From Twitter

**oonyeon Lee 심장이 설현설현하네요......
**수니 바람빛 지긍 지마켓에서 설현 어쩌고 만원 할인 줘서 그거 먹여서 샀어여 거기 38미리도 있을 거야!
**희련 뒤 sel 아 진자 미칠것같아요 어제 설현이 죽는거 보고싶다고 했다가 그 조사디엠폭파되서 총괄님이 탐라에서 디엠 있는 분 있냐고 물었는데 디엠은 없어지고 그 관오분이 내캐있는거만 캡쳐되어있어서 총괄님 드리고 내가 그분한테서 받음..ㅠ..ㅠㅠ
**봉구 설현이 어째서 그렇다 하는거랑은 전혀 관계없는거 같은디 글고 옛날에도 있었으니 지금도 괜찮다는건 착취는 예전부터 있었는데 야근 좀 시키는게 뭐 대수냐라고 하는거랑 다름없지 않나
**리 거기서ㅓ설현이는 빼조요..,아냐ㅑ구래도 관통은ㄴ...아무도 모르게 찾아오는법ㅈ......
**리'€'근데 네개 다 안주고 친구랑 단체 한장씩줌 ㅠㅠ 정국아 ㅠㅠㅠㅠㅠ 설현포즈 한 정국이 못얻음 ㅠㅠㅠ 다른곳 내일 가버ㅏ야지
**봉구 설현 욕하는게 아니라 광고를 욕하는거 아님?

설현 포스터 라스 성종 브로마이드 출연레전드 단독 정글 예약 성종이 쫑스타그램 bansun18

From Twitter

**가리옹✨ 그치만 저는 앤캐랑 이쁜 설현이가 잇어서 눈이 높아져 버렷어요
**꽃삼결국 옆동네까지가서 브로마이드 받았습니다 너무좋아줍니다 설현님 너무이뻐줍니다
**재호설현님아이시떼루
**봉구설현 스포츠웨어 광고에서 스포츠 브라 입고 뛰는 장면나오길래 저건 운동복 광고니까 그래 하고 봤더니 갑자기 길 남자들이 '야 떴다 3시 그린 그린 설현 옷이 초록색 죽인다 오 뒷모습 우와 연옌인줄' 이러고 있다
**재호설현님보고싶당
**재호설현님하고 아이린님 체고조넘투톱
**월 부코 양일 갔다 온♡파즈땽♡역시 설현이얀...

설현 포스터 라스 성종 브로마이드 출연레전드 단독 정글 예약 성종이 쫑스타그램 hi_Leno

From Twitter

**열예쁜여자, 잘생긴 남자 보는거 좋지. 사람들도 좋아하고 그걸 이용해서 광고하는 것도 괜찮음. 근데 주객전도가 너무 심하잖아... 주객전도가 어쩌다 하나면 모르겠는데 뭔 설현 광고들은 다 이런식이야. 광고주들 무슨 예쁜 여자에 대한 억하심정같은거 있냐
**yu◀:=♥Pid (◦`▽´◦)゜.성종이 인별 업뎃했네 설현이랑 ㅠㅠ 사진이 에쁨으로 가득해~수니눈도 마음도 힐링되고 좋네요 ☺
**열핸드폰을 광고하려고 씨에프를 찍은게 아니라, 물에 젖은 몸매 좋은 설현을 찍고싶어서 씨에프를 찍은 것 같아 보일 지경. 대체 핫팬츠입은 여자가 바닷물에 젖어서 섹시하게 몸매드러내는 게 핸드폰이랑 뭔 상관인지 모르겠닥오......
**열설현에 관련된 모든 광고에서 다 그러고 있으니 이건 뭐 광고주들이 서로 맞춘 것 같아 보일 지경임. 지마켓도 노어이지만 설현이 핫팬츠 입고 물에 젖어서 해변에서 서핑하고서 마지막에 나오는게 핸드폰이라니 처음 볼 때 이건 대체 뭔 광곤가 싶었음
**eiyaCathedral 당연하지요... 오늘 상황은 그 무슨 여군지옥이었나? 그 연장판이라 그런거 같은데 여기에 또 설현떡밥이 뒤늦게 재점화된 것 같네요. 아 진짜 용어좀 구분해서 썼으면 좋겠네요 서로 싸우는 목적과 방법이 뒤죽박죽이 됨.
**orothy with you ! 곧 벚꽃이 피는 계절 봄이 돌아오는데 벚꽃처럼 너도 오는 거 어때요 봄에는 저희 dorothy와 함께 있었으면 합니다. 물론 네가. 디엠 문의 가능 = dorothy * 혜정 민아 설현 보라 고은 유비
**유타세라복입자] 사신쨩 졸개 포모오프레 썰 찾았다!!!! 아 근데 찾으면서 에프티아일랜드 뮤비 나오는데 설현아!!! 나가주세요 나가라고요!!! 시ㅣ발 진짜 나가 줘

설현 포스터 라스 성종 브로마이드 출연레전드 단독 정글 예약 성종이 쫑스타그램 Kflower_3

From Twitter

**orothy with you ! 너만 보고 달리는 dorothy 인사드립니다! 언제나 네 편에서 재미있는 하루하루가 되도록 노력할게요 반짝하고 없어질 그런 트멤 아니니 다들 믿고 오세요 '-' 디엠 문의 가능 = dorothy * 지은 온유 종현 기범 설현
**열난 현대 미디어에서 성상품화는 막을 수 없는 흐름이라고 생각하는데, 그럼에도 설현광고는 좀 못 봐주겠음. 핸드폰, 택배, 게임광고에 걸쳐서 설현이 나오는 광고들은 제품선전이랑 상관도 없이 설현 몸매를 드러내기만 하고 제품 홍보할 생각이 1도 없음...
**eiyaCathedral 지난번 설현 광고건에선 BL이야기 안 나온것 같은데요. 창작물-이건 성상품화가 아니라 성적대상화의 범주라고 보는데-이 도마에 오르면 BL이 나오는거 아닌가요
**랑skt 지점 위치랑 직원 서비스마다 다 다르구나.. 우리 동네에 하나 갔더니 브로마이드 있어요 하니까 설현이요? 하길래 아니요 방탄소년단이요 하니까 그냥 찾아서 줬다. 새로 생긴데라 그런가🙄🙄
**태리므❤설현꺼는 아는오빠주고 방탄은내가가짐ㅋㅋㅋ
**쫑 :)쫑이가 설현님이랑 서강준님이랑 맞팔을..! 형들이 아니라 딴사람들이랑 맞팔 되있는거 보니까 이상하기도 하고, 한편으론 내새꾸 밖에 나가서 친구 사귄거 같아 뿌듯하기도 하고...!
**주일째 인터넷 없어서 고장난 권이현설현.... 에엩....

설현 포스터 라스 성종 브로마이드 출연레전드 단독 정글 예약 성종이 쫑스타그램 pcaqueen_

From Twitter

**구덕후=_=핳 형아들 6명만 팔로하던 성종이가 정글 갔다오더니 설현이랑 강준이를 팔로했다... 꾸릉.... 근데 설현이보다 쫑이가 더 예쁜 것 같기도....
**노플렠 네, 하지만 검색이 다 되는 상태에서 설현을 언급하실 때에는 과격한 언어를 사용하시지 않으셨으면, 그리고 설현이 찍는 광고는 skt뿐만이 아닌데 설현이 찍는 광고는 다 이렇다 라는 뉘앙스로 말씀하시지 말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동결 매운(~18.12)설현...짱 예뻐 ㅠ
**킹(푸어)맘RT RT 택배 광고조차 아름다운 설현을 쓰는데. 화장품 소비층인 여자들더러 옹달샘 유상무따위나 보라고.
**화 Ground.P설현광고 때문에 말많은데 이참에 아예 애플같이 광고하죠 막 이쁘고 깔끔한폰트로 이건 어떻고 저쩌고 아 보기 좋다 난 애플빠니까 그렇게 광고해도 상관없어 애플땅 하아하아
**쫑순❀헐 성ㅈㅎ이 설현이렁 강쥰 팔로ㅠ
**케(독거노인) 네. 그럼요. 너같은 애가 설현 등신대를 훔쳐간 거구나 라는 얘기를 듣긴 했지만.

설현 포스터 라스 성종 브로마이드 출연레전드 단독 정글 예약 성종이 쫑스타그램 FNC_FamSub

From Twitter

**aKaNa ✴︎귀여워...설현>__< 동안커플ㅋㅋㅋ
**재호요즘아는 아이돌 1.설현
**로서강준 이성종 설현 이라... 좋다
**우설현이랑서강준이랑성종이랑 맞팔햇다 뀨!
** 왜 티켓없어? 나 왜 엑소 못봐?버이버에 설현이랑 성종 정법간거 사진떴는데 연예인 진짜 힘들게 돈번다,,, 물론 안힘들게 버는 사람이 어딨겠냐만은,,,,
**치파치리스 러블리너스 설불현참전에는.. 설현아! 보고싶.
**성빈설현

설현 포스터 라스 성종 브로마이드 출연레전드 단독 정글 예약 성종이 쫑스타그램 milk_kyo

From Twitter

**걸과씨그러운희주아이예버ㅜㅠㅠㅜㅜㅠ 근데 설현님이랑 정국이 같이나온거 뭔데 두개 들어있닠ㅋㅋㅋㅋ왜 총5개인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떡혹시 skt브로마이드 정국X설현 같이 있는거 말고 설현 혼자있는 브로마이드 2개 있는데 ... 세븐틴굿즈랑 교환하실분...?
**acebook김민정★설현+문소리+장도연=나경원
**UMIN [전차스 입금중~] 주변에 설현 좋아하능 사람한데 포스터 줘야겠다 안에 들어있네..;^;
**이가윤기야/혜림브마 받으러 티월드 갓는데 1개만 준다고 선택하라는거 중요한건 포스터 설현빼면 2장이엿엌ㅋ 그래서 원래 1개만주는데 2장 주겟다고 어디가서 말하지말라고 하면서 2장주심...
**카@ビアンカ설현쿠폰??
**URIKO/유리대세설현보다 이뿌고 아름다운 소년...우리 쫑쫑♡

설현 포스터 라스 성종 브로마이드 출연레전드 단독 정글 예약 성종이 쫑스타그램 Yuminjoe

From Twitter

**즈B 닉♥주디설현을 저런 식으로 파는 것이 문제가 된다면 자본주의는 좀 더 많은 간디를 파는 쪽으로 작동할 거란 생각이 든다.
**스야 입금하자설현 포스터는 어떡하지
**답하라BTS 난 경기도 부천 근데 AOA설현 출생지가 부천이랫ㅋㅋ대박
**@.@3학년 때 설현 여덕 있을까 그럼 포스터 드리는데
** 설현 두장 오빠덜 두장
**스피릿 멤버 솔❤설현이랑^^ by ssongjjong.ifnt
**하어허성종이랑 설현님 왜케 눈이 빨개ㅜㅜㅜ 피곤해서 그런가 아고...

설현 포스터 라스 성종 브로마이드 출연레전드 단독 정글 예약 성종이 쫑스타그램 monmon_ing

From Twitter

**omo설현과 성종이라니... 정화된다...
**과자연합]기모찌 모찌설현핵부럽ㅜㅜ
**.설현 통통했던 시절이라는데 내 눈엔 이때가 더 예쁘다. 요즘은 너무 말라서 무슨 난민임.
**름달 #TeamCap 그니까요ㅠㅠㅠㅠ 전 혜정도 설현 푸시할때 같이 했어야 한다고 봐요ㅠㅠㅠㅠㅠ 존예ㅠㅠㅠㅠㅠ
**메인트윗확인..! 댜댜꺼 슨이♥ skt 공식 대리점 가시면 살수있어요! 설현분밖에 없는거 같아요
**un" 설현이랑^^ " by ssongjjong.ifnt #쫑스타그램 #종스타그램 #인피니트
**희련 뒤 sel고록 썼으니까 이제 그냥 말할고야..설현아 사랑해요. 보고 싶다. 렴이가 많이 좋아해 형아..ㅠ 파이님 아프지 말아요

설현 포스터 라스 성종 브로마이드 출연레전드 단독 정글 예약 성종이 쫑스타그램 Yuminjoe

From Twitter

**름달 #TeamCap 혜정 진짜 이쁜데... 전 개인적으로 설현혜정 투톱을 예상했었는데...휴...ㅠㅠ
**hnbr근데 설현도 조녜다
**라성규(`ㅅ´)헐 설현 95구나
**달허...성종이도 존멋이고 설현도 존예라 땀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성종아...나 방금 공부하러 도서관왔는데 나 먼저 잘게....ㅎ 오열
**버문 13:45 엘리스장인이름아세요? 13:46 설현초아정말초아예 13:46 엘리스장인뭐에요 13:46 설현초아정말초아000 13:46 엘리스장인진짜여자에요? 네알겟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이뿐거봐람ㅜㅜ설현보다이뻐ㅠㅠ
**횬묭아컨택]오먹부럽다.. 부러우면 진다.. 근데 설현이다.. 졌다.. 쭈글

설현 포스터 라스 성종 브로마이드 출연레전드 단독 정글 예약 성종이 쫑스타그램 DYBILU

From Twitter

**니인삐에서 막내라 더 어려보이나바 성둉이가 설현이보다 오빠래ㅜㅜㅜㅜㅜ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
**경이ㅋㅋㄱㅋㅋㄱㅋ김설현과사진찍은이성종씨 ㅋㅋㅋㅋㅋ
**대디✌아니네 설현 렌즈 안낀건가
**일설현니 눈 빨개진 거 봥... ㅠㅠ 성정 피부 익어써 ㅠㅠㅠㅠ
**일설현니 ㅠㅠㅠㅠㅠㅠㅠㅠ 성정 ㅠㅠㅠㅠㅠㅠㅠ
**•난치병 카도•˚8∇8헉 오렌지마말레이드 설현 목키스//
**로설현 존예..... 성종이도 잘생김 ㅜㅜ

설현 포스터 라스 성종 브로마이드 출연레전드 단독 정글 예약 성종이 쫑스타그램 kjykjy0108

From Twitter

**aSKT 광고는 대체 뭘 팔고 싶던 건지 모르겠다.마크가 없었으면 여름 스포츠웨어 광고인 줄 알았을거야.폰광고인데 뜬금없이 서핑하는 설현은 왜 계속, 그것도 몸에 딱 달라붙는 옷을 입고 나와? 답이 없다 진짜
**애기] 튜플설현 똥머리 개예뻐
** 새우설현도 예뿌므
**국영설현 광고 맨 처음 나왔을 때부터 이거 이상하다고 여기저기 말하고 다녔는데 그냥 내가 이상한 놈이었음.. 그러다가 이제와 설현광고 가지고 말 많은 거 보니 기분 이상하다. 난 이상한 놈 아니었음.
**쓰성종이 고생 많았구나 설현도 그렇고 둘다 눈 엄청 충혈됐네....ㅜ___ㅜ 얼굴도 많이 익어서 빨갛고... 역시 정글은 두번다시 가지 맙시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라ㅣ긱어각개ㅠㅜ 동생 설현 조아하는데 내가 쫑스타 사진보여주면 무슨반응일까 ㅍㅍ
**뿡이성종이 설현이랑 친해졌나브네 첨에 어색해하더닠ㅋㅋㅋㅋㅋ넘나좋다

설현 포스터 라스 성종 브로마이드 출연레전드 단독 정글 예약 성종이 쫑스타그램 siktwo2

From Twitter

**토로 설현 광고를 게수다님께서 만드셨다는 소문이 있던데 사실입니꽈?
**쫑순❀성종이가 더 이뽀ㅠㅠ 막 인스타에 설현이랑^^ 이런 멘트 오빠같ㄷ고 조타
**따라라라둥아 설현이 김씨였다니
**Honey★ 쫑스타그램♥ 설현이랑^^
**반동결/트정중메인트윗확인]ふゆ'♡'#쫑스타그램 쫑이 눈이랑 설현님 눈이 왤케 빨개ㅠㅜㅜ😭😭
**amira헐 성종 설현이랑 오떤 사이? 사귄 사이? ㅋㅋ
**해브로마이드 두개삿어 설현냥 이쁘시군여

설현 포스터 라스 성종 브로마이드 출연레전드 단독 정글 예약 성종이 쫑스타그램 51ftr244

From Twitter

**대디✌설현 시력 안좋나 렌즈끼고 임ㅅ어서 눈 빨개진거같은데
**제빵성종이 눈 충혈된 거 보이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현님도 눈 충혈....ㅠㅠㅠㅠㅠㅠㅠ
**한당얘들아! 설현광고 게수다형이 만들었단다!! 게수다형을 돌려!!!
**동아 엠창 설현나오는 광고 어케좀 못하냐 씹창광고 진쩌 나올때마다 소리 존나 터져서 깜짝깜짝놀라네 진짜 쓰레기같은 광고 빨리 좀 내려라 제발 저 광고 나올때만 티비음향 씹어먹고 튀어나오네
**콘E구역가는도나더설현얼굴됴이쁘면거 성종이랑 사진도 찍고 반칙아임니까퓨ㅠㅠㅠㅠㅠㅠ
**첫콘 7구역에서 아이컨택한] 쏘애기.....설현이래 설현이 부러우면 지는 거....질게 그냥...
**VICTORY✨설현옆에있어도 안꿀림 존잘탱

설현 포스터 라스 성종 브로마이드 출연레전드 단독 정글 예약 성종이 쫑스타그램 aoabbasoon

From Twitter

**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현이랑 친구먹었나바
**쫑순❀ㅠㅠㅠㅠㅠ....... 설현이 너무 이뻐서 뭐라 말도 몬햐... 성종이 넘나 청초하다..
**꼬쥬#설현 #성종 둘다예뻐
**지설현이랑^^이거 왜케 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둘 다 문이 빨개ㅠㅠ헹 정글 가지말오라
** 서설현이래 설현이.. 뭔데 설레는 것..
**음이^^ 인스타댓글안달아지는데......설현급 미모가되면 나도셀카찍어주는거지~? 뒤통수 다시파서올께 다음생에서봐
**규설현 성종 쩐다

설현 포스터 라스 성종 브로마이드 출연레전드 단독 정글 예약 성종이 쫑스타그램 pathofsage

From Twitter

**수설현 왤케 눈빨개
**으른수다쟁이 설현;;이던데. 후후.
**inuish 나 설현닮은듯
**디!김설현이 미치도록 보고 싶은 시간!,.
**구마라떼 설현시♡♡
**중전설현이 성상품화라..조선메갈년들이 까는애들은 전부 몸매좋고 이쁘더라..저게 남자였다면 성상품화일까 전혀 논란도없을꺼다 무도 못친소하는거봐라 남자는 외모지상주의에 대해서 아무말없다ㅋ 여하튼 남혐종자 개보충메갈충때문에 여성혐오가 더 확산된거는 맞지 ㅋ
**탈수축(수국칼국수) 하..받아왔어요 사진보다 간지 10000배였어요ㅠㅠ 엠마님은 가셨나요? 진짜 설현 너무예쁘고 방탄 예쁜데 슈가.....다행이 포스터 몇개 남아있더라고요.진짜 멋져요ㅠㅠ

설현 포스터 라스 성종 브로마이드 출연레전드 단독 정글 예약 성종이 쫑스타그램 kyu___h21

From Twitter

**월 16일생 혀너설현 머그컵은 바로 친구한테 넘김
**월 16일생 혀너설현 브로마이드 갖고싶은사람...
**폭안함차라리 맥에 설현을 쓰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행복사* ❤RIP 다꼬❤고백자체는 사무엘이 먼저하고 프로포즈는 설현이 했으면 좋겟다
**리본설현쓰면 무서운 언냐들 한트럭 떨어져나감
**캐밭의 파수꾼갓설현 존예함
**캐밭의 파수꾼승리하고 전리품을 쟁취했다 일코해제를 걸고 얻어낸 브로마이드와 설현갓 쿠폰

설현 포스터 라스 성종 브로마이드 출연레전드 단독 정글 예약 성종이 쫑스타그램 kyu___h21

From Twitter

**버블 근데 왜 저희집 근처에는 설현밖에 안보이는거죠,,,다른분들은 밖에서도 광고를 보셨다고 하시던데,,,,😂
**NC_Holic최종훈 이홍기 이재진 송승현 최민환 정용화 이종현 강민혁 이정신 최준희 박초아 신지민 서유나 서유경 신혜정 권민아 김설현 김찬미 권광진 이승협 차 훈 김재현 정해인 곽동연 김인성 김영빈 이상혁 백주호 김석우 이재윤 유태양 김영균 강찬희 #FNC
**_지민진 (윤기이벵중) 마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작정 크게 만드니까 픽셀이 다 깨지지 ㅠㅠㅠ 설현 사진 신경쓰는만큼 방탄이들도 신경좀 써주지 화질 하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 나 걍 오늘오는 화온스 포스터를 침대옆에 붙일랭...ㅠ
**체하라 설현사건도 글코 멀그리이슈화시키는지
**나단고등학생 아니라도... 며칠 전에 사람들이 '성상품화가 심각하다 설현은 젊은 여성의 몸으로만 소비되고 있다'고 하니까 '설현이 싫다는데 강제로 광고 찍게 했냐 자기가 좋아서 돈 받고 찍은 거 아니냐'고 하는 사람들... 대체 어떻게 대화를 해야 할지
**연짜증나 아악 내 소중한 설현이 내 소중한 경리
**가RT OK_JUNGKOOK_NET설현씨 브로마이드에 깨알 정국이가!!👀 #방탄소년단 #정국

설현 포스터 라스 성종 브로마이드 출연레전드 단독 정글 예약 성종이 쫑스타그램 helloinsun_

From Twitter

**냐페북 들어가자마자 본게 기분나빴던게 설현 사진 여러장 올려놓고 역시 설현가슴도 가짜였다고.. 속았단 듯이 말하던데..
**부륀다•_• 설..설현... 몸매 ..
**난아 예쁜데 저한테는 이상하게 매력이 없어요. 전 차라리 설현이나, 혜령이나.. 이런 스타일은 좋은데 음..
**케여러분들이 설현 광고에 대해 떠들수록 이득보는 쪽은?^^
**개떡침침이 저도 그생각했는데ㅜㅜ방탄은화질별로구 설현만 되게 고화질
**_지민진 (윤기이벵중)#Skt #티월드 #브마 #브로마이드 #포스터 #방탄소년단 와..... 진찌 커 포스터.. 근데 화나는건 픽셀 왜이래.. 설현껀 완전 초고화질인데.. 방탄이들 화소 왜이러죠..😭




설현

설현 포스터 라스 성종 브로마이드 출연레전드 단독 정글 예약 성종이 쫑스타그램 3SzIADLkSiFoJs8

설현 포스터 라스 성종 브로마이드 출연레전드 단독 정글 예약 성종이 쫑스타그램 dalnem2

설현 포스터 라스 성종 브로마이드 출연레전드 단독 정글 예약 성종이 쫑스타그램 ggyubaby

설현 포스터 라스 성종 브로마이드 출연레전드 단독 정글 예약 성종이 쫑스타그램 real_deadchaser

설현 포스터 라스 성종 브로마이드 출연레전드 단독 정글 예약 성종이 쫑스타그램 U10SOLuv

설현 포스터 라스 성종 브로마이드 출연레전드 단독 정글 예약 성종이 쫑스타그램 pink952140

설현 포스터 라스 성종 브로마이드 출연레전드 단독 정글 예약 성종이 쫑스타그램 3B1YpLWTiGJTjsx

설현 포스터 라스 성종 브로마이드 출연레전드 단독 정글 예약 성종이 쫑스타그램 PrivateActress

설현 포스터 라스 성종 브로마이드 출연레전드 단독 정글 예약 성종이 쫑스타그램 Lovely_Infinite

설현 포스터 라스 성종 브로마이드 출연레전드 단독 정글 예약 성종이 쫑스타그램 iiffnntt77

설현 포스터 라스 성종 브로마이드 출연레전드 단독 정글 예약 성종이 쫑스타그램 IFNT_Instagram

설현 포스터 라스 성종 브로마이드 출연레전드 단독 정글 예약 성종이 쫑스타그램 JOM_1412

설현 포스터 라스 성종 브로마이드 출연레전드 단독 정글 예약 성종이 쫑스타그램 stoodotcom

설현 포스터 라스 성종 브로마이드 출연레전드 단독 정글 예약 성종이 쫑스타그램 fixed7star

설현 포스터 라스 성종 브로마이드 출연레전드 단독 정글 예약 성종이 쫑스타그램 chs0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