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현 보고싶어 알티잡으러 경수 인스타 엑소 찬열 종대 감기 레리입니다 수호

Posted by 마리쉐
2016. 2. 24. 23:20 ALL

**빛*수호찬열백현은 ㅋ안대 ㅋㅋ 이거라도보면서.웃아야하는데..
**큥박사수호 찬열 백현ㅋㅋㅋㅋ
**콘두장구해여✌디오백블리수호 찬열 백현 알았댘ㅋㅋㅋㅋㅋㅋ
**콘티켓구하는 꾸미에리♡수호 찬녈 백현 안댘ㅋㅋㅋㅋㅋㅋ
**서트 가는 수저수허 찬열 백현알ㅋㅋㅋ엌ㅋㅋㅋㅋㅋ
**약코튼윤종신이 수호찬열백현은 안대 ㅋㄱ
**대마츠수호 백현 찬열은 알아.....

백현 보고싶어 알티잡으러 경수 인스타 엑소 찬열 종대 감기 레리입니다 수호 hi_hyunee

From Twitter

**현민정백현이 잘지내니? 어디니? 밥먹었니? 너무보고싶다 #백현
**현아빠딸에리다정도 하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백현이도 아프지 말고 오늘도 잘자!! ><
**현아빠딸에리백현아 많이 보고싶어 😭😭😭😭😭😭😭😭😭😭😭😭😭😭😭😭😭😭😭 보고싶어서 잘 못지내😭😭😭😭😭😭😭😭😭😭
**이제 자야지 백현보고싶다 꿈에나와죠 백현
**변(Sweet boy)내이상형은말입니다.... 송중기님과백현이지말입니다😭😭 오늘진짜쩔었단말입니다 ❤️ 중기오빠ㅜㅜㅜㅜㅜ사랑한다밀입니다ㅠㅠ
**래하는 너♪백현아...넌 참..대단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켠뽀후'ㅅ' (메인트윗 확인하기!) 네! 반갑습니다 17 백현올수니 뽀후입니다

**돌이경수 찬열이 백현이 영상회 한 번씩 다 다녀오는거다 넘조아
**훈아❣백현이 완죠니 이뻐😭😭😭😭
**블리백현아 많이 좋아해❤
**recovering백현아...ಥ_ಥ
**빛탄에디리링... 백현이껄로 두개 살까...?
**alaRT exo_twilightRT secretflame0506secretflame0506 원하는 분들 너무 많아서 제가 리트윗 선물 이벤트로 하겠습니다! 이 트윗을 알티 해주시고요~낼 오후 백현시까지…
**팟라잇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현아 사랑해!!!!!!!!!!!!!!!!!

백현 보고싶어 알티잡으러 경수 인스타 엑소 찬열 종대 감기 레리입니다 수호 hayaneeeeeeeee

From Twitter

**숭아첸다치즈님! 백현팔찌 받을 때 정해진 시간이 있나요!?
**게피 백현이를 봐.. 그런말이 나오나^^
**엘백현선배....
**구딱뚜구딱애기훈술이백현이최애인분들이 좀싫어하실수도 있구 중기오빠팬분들도싫어하실수잇는데ㅜㅠ 백혀니오빠랑 중기오빠 이미지가비슷한거같아용ㅠㅠㅜㅜ
**-11 세둥세찬들찬열 백현 세훈 같아
**봉 블룸백현이 인스타랑 댓글보니까 첫콘 가고싶은 마음이 뻐렁친다..
**팟라잇백현아 내가 사줄까 생일 선물로 슈프림 한가득 어때?

**미(っ˘ڡ˘ς)현이가 곧 보자는데 현아 우리 만날 수 있지..?푸ㅜㅠㅠㅠㅠ 보고싶어 진짜루 아프지말고 ㄲㄱ 만나자 진짜 조고갚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쥬으글거수같아... 백현이 잰짜 보고싶어
**찡찡❀´▽`❀ ㄴ 살예정이었서...백현향수로 이미 유명...
**블리'ㅅ'백현이댓글을보니까힘이난다
**꽃 전 16 백현올수니 들꽃이옵니다!
**휴트하는 백셀 물론 자른 스티커는 내가 팬아트 스티커 따로 잘라서 보관했던 거 중에 백현이 위주로 추린거지만 히히
**꿀만두⚡ㄴㅐ이상형분들.... 송중기....박해일....백현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한결같은 취향이지 순둥순둥
**냠나도 콘서트 가고싶................ ㅜ ㅜ 백현이많이보고싶

백현 보고싶어 알티잡으러 경수 인스타 엑소 찬열 종대 감기 레리입니다 수호 monkai_94

From Twitter

**사, 박찬열안녕하세요. 변사원과 박이사 w.잰이 의 박찬열입니다. 여기는 우리 애인 변 사원, 백현이. 싱크상 싸가지없고 까칠하고 마음에 들지 않으면 거침없는 독설을 퍼붓는 점 양해바라고, 그래도 잘 해줄테니까 다가와요.
**ㅎ0ㅎ별*´ㅅ`*순정보고나왔는데 나오자마자 백현이인스타 알림울려서 심쿵
** ˘ ³˘)♥나 백현별키링 님 세훈 별키링 교환...구합니다...킂...후니 별키링...갖고...싶어요....킂.....디엠 주세요...8ㅅ8 #별키링
**RK내가 힘들때마다 곁에서 힘이 되어준 너란 남자💕 켜니 보면 재충전됨🙈🔋힐링중 #백현 #baekhyun
**럼ᴮᴬᴱᴷᴴᵞᵁᴺ'ㅅ'~✿탐라보니.. 백현이가 얼마나 많은 사람들에게 힘을 주고 있는 것인지! 요만큼의 사람이 오손도손 모여있는 이 탐라에만 해도 이런데..
**경 감사해요030 16백현수니입니당💕
** 보고시픈 둥이백업용 #백현

백현 보고싶어 알티잡으러 경수 인스타 엑소 찬열 종대 감기 레리입니다 수호 BD__56112

From Twitter

**숭아 흐러거루류ㅠㅠㅠ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팔찌도 오전에 수령이에요...?
**콘C구역간다⭐하양⭐ 안녕하세요 15살 백현올수니 하양이에요😊 친하게지내요😀
**콘가요 레리'ㅅ' 안녕하세요 알티잡으러 왔어욥! 15 백현올수니 레리입니다'ㅅ'
**민첫사랑 백하'ㅅ' 힝 너무해 백현이는 예뻐 사랑해 아무튼♥
**콘가요 레리'ㅅ' 15 백현올수니 레리라고 해요! 알티잡으로 왔습니다'ㅅ'
**ヾ(´~`)ゞ 반가워요! 16백현올수니입니다~
**콘가는 백탐 15백현올수니 백탐입니당'ㅅ'♡

백현 보고싶어 알티잡으러 경수 인스타 엑소 찬열 종대 감기 레리입니다 수호 045692B

From Twitter

**Y BOYS160224 큥스타그램 업데이트 🙈 이 늦은 시간에 넘나 귀여워줍니다.. 울 백현이 얼른 보고싶어요 💓 #백현 #BAEKHYUN #에리
**위터 알람안떠요) 미캉 영화시작하기전에 광고로 롯데면세점나왔을때도 으어백현아....세훈아..........💕 이래서... 아여기는 에리들밖에없구나하고 알았지
**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케써 얘기안하께 죵대가 쩰귀여워 쩰로 .....💓 백현아미안해😥
**콘가요 레리'ㅅ' 15 백현올수니 레리입니다! 알티잡으러 와써요'ㅅ'
**콘가요 레리'ㅅ' 15 백현올수니 레리에욤 알티잡으러 왔ㅅ습니다!
**ㅜ마음만은 앙콘인 유니버즈ㅜㅠ난..못봐..백현아..
**꽃 전 16 백현올순 들꽃이에요!

백현 보고싶어 알티잡으러 경수 인스타 엑소 찬열 종대 감기 레리입니다 수호 BD__56112

From Twitter

**콘가요 레리'ㅅ' 15 백현올수니 레리에요! 알티잡으러 왔어요'ㅅ'
**의정원이제서야 방백을 듣는다. 백현진을 좋아한다고 하면 너도 나와 같은 질감을 가지고 있구나, 싶은 반가운 마음이 먼저 든다. 그것만으로 쉽게 친구가 될 수 있을것 같다. 나에겐 있었다. 백현진을 들어야만 했던 밤들이.
**uzzy little baby나 왜 이제 봐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힝ㅠㅠㅠㅠㅠ나두 보고시퍼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
**콘가요 레리'ㅅ' 알티잡으러 왔어요! 15 백현올수니 레리입니다😄
**콘가요 레리'ㅅ' 알티잡으러 왔어욤'ㅅ' 15 백현올수니 레리에요😄
**잇윈드'ㅅ'백현이는 나처럼 감기 안 걸렸으면 좋겠고 건강해야되는댕 !!! ㅠㅠㅠㅠㅠ 백현이 보고싶당 ㅠㅠㅠㅠㅠ #백현아사랑해 #백현아고마워 💜
**aeyonRT Rntts_BTSRT 930929_HB_160217 가온 #VIXX #홍빈 #EXO #백현 백현형아 손가락... 빈이 가슴팍... RedBeans93 > …

백현 보고싶어 알티잡으러 경수 인스타 엑소 찬열 종대 감기 레리입니다 수호 flower_yeol0408

From Twitter

**努力努力再努力나도진짜보고싶어 백현오빠.
**iebe혜정이 인스타 댓망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백현이랑 그 셀카포즈 하나 똑같다고 왜 저런 댓글닮? 그럼 나랑 ㅎㅖ정이랑도 사귀는거네 ?
**ITH LIGHT 여러분 이거 익명이니까 해주세요;ㅅ; #백현 #baekhyun #엑소 #슬로건
**콘가요 레리'ㅅ' 안녕하세요 알티잡으러 와써여 15 백현올수니 레리입니다!
**콘 못 가는 현현 'ㅅ'작년 콘에서 백현연합 슬로건 나눔 안 받은 내가,,,너무,,,한심쓰,,,,
**설히메큐얄이✨ 6.누군가 그랬죠 최애는 나르시즘을 투영한 것이라고 나는 하나도 믿지않았지만 주변에서 그랬죠 너 성격 졸라 변백현 닮았어.. 하하 애들이 진짜 너 성격 변백현 닮았단 말 많이함 네 영광이에요 백현사마
**꽃 저는 16 백현올순이에요!

백현 보고싶어 알티잡으러 경수 인스타 엑소 찬열 종대 감기 레리입니다 수호 09_05_06

From Twitter

**ヾ(´~`)ゞ 반갑슴다! 16백현올수니에요~
**트키'ㅅ'태후보는데 백현이 가운입은거 당연 생각나고요ㅠㅠㅠㅠㅠ하이 배이켠💕
**e:Plus중기찡 뭔가 백현이랑 느낌 비슷한데.. 얼굴선도 부드럽고 말랑말랑 오밀조밀... 둘이 친해졌음 좋겠다하악
**ou아니 님들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에오에 ㅎ ㅖ정인가 무튼 백현이랑 비슷한 포즈로 인스타 올렸다고 왜 또 망붕질이세요..; ㅋㅋㅋㅋㅋㅋㅋ진짜 웃긴겤ㅋㅋ 지들이 막 궁예하고 지들이 존나 쿠크깨져하는거 정털림;
**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짱구ㅏ여워요 짱 쩰긔여워요 아 백현이도귀엽던데,,,,,,,💓
**lowerloadbh백현아 지금 너에게 내리는 비를 막아줄수는 없지만 그 차가운 빗속을 너 혼자 걷게 하지는 않을게 예전에 봤던 인상깊은 말
**콘가요 레리'ㅅ' 안녕하세요! 15 백현올수니입니닷

백현 보고싶어 알티잡으러 경수 인스타 엑소 찬열 종대 감기 레리입니다 수호 nenne_88

From Twitter

**켠맘 'ㅅ' 현꽃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울 배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곧 ㅠㅠㅠ보자ㅠㅠㅠㅠㅠㅠㅜㅜㅜ너무 좋다 진짜 음성지원되고............,,,,ㅠㅠㅠ 백현이도 잘자구 감기걸리지말구ㅠㅠㅠㅠ
**콘가는 다큥'ㅅ'백현아나도너무보고싶어ㅠㅠ사랑해ㅠㅠ내가너무😍😍😍
**휴트]초코에몽완듀__송중기나 백현이 같이생긴남자 정말 내이상형 ㅠㅠㅠ
**꽃 저는 16 백현올수니 들꽃이에요!
**꽃 꽉 잡히겠어요! 16 백현올순 들꽃이에요!
**콘가요 레리'ㅅ' 넹 15 백현올수니 레리에요😄
**콘가요 레리'ㅅ' 반가워요👋 15 백현올수니 레리입니닷

백현 보고싶어 알티잡으러 경수 인스타 엑소 찬열 종대 감기 레리입니다 수호 CYwith1127

From Twitter

**늘❄아니근데ㅠㅠㅠ나송중기볼때마다 우리백현이 생각나ㅠㅠㅠㅠㅠㅠㅠ
** 나 잡히겠습니다 👋🏻 17백현수니입니다
**니랑앙콘백현이 궁딩이 어쩌지.............발봐.........
**소화백현...찬열...
** HYUN 에리 'ㅅ' ❅백현이는 모찌모찌한 볼이 너무 씹덕이햐,, 애기지 애기😢
**순정 보고 나왔는데 백현이 인스타 올려준 거 보고 또 울 뻔 했네..
**백민 라이프✨백민 느와르물 보고 싶다 국내 최대 범죄 조직 '블랙독' 보스 백현과 그의 오른팔 민석 #백민

백현 보고싶어 알티잡으러 경수 인스타 엑소 찬열 종대 감기 레리입니다 수호 exokaichanbaek

From Twitter

**연요즘 계속 야근 중인데 방금 퇴근하면서 본 백현이 인스타에 없던 힘이 막 솟는 기분이었다.. 비타민 스펠링은 백현의 B로 시작해야 되는게 맞아
**메바우리 모두 다 같이 백현 하자요
**놀(♡▥♡)삭막한 퇴근길. 백현이의 사진은 한 줄기의 빛이 되고 ........ 울컥
** *감샤합니댜🙇 저는 슈스는 아니구여... 슈스는 백현이구여! 100분의 팔로워분들 모두 백현이 덕분인거죠😊 백현이 없었으면 저도 없었을거니까요😁
**쾅 *'ㅅ'* 내일 오후 백현시에 이거 당발할게요!!
**백현 인스타 보면 볼수록 설렌다 이래도 되나
** 반동결 |❁ 민경쓰 ❁ ㄱ..그래...? 백현이 인스타도 올렸어!!

백현 보고싶어 알티잡으러 경수 인스타 엑소 찬열 종대 감기 레리입니다 수호 amoeba_x0

From Twitter

**용이의 메인트윗을 봐조 이번에 수지랑 백현이 부른 노래! 그거 넘 간질간질해서 못ㅅ들었 던ㅋㅋㅋㅋㅋㅠㅠㅠ.. 전에 씽씽이 타다 거하게 넘어져서 흉터 있어용😂😂 우움 사실 파리바게뜨 퐁당쇼콜라 나왔다구 엄빠가 간거였는데ㅋ ㅋㅋ 어째서 이 빵이..
**애 (*˘︶˘*).。.:*♡ 백현아사랑해주세요
**스백현도 밥 삼시세끼 든든하게 챙겨먹고 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하세요..>_< 곧 보게 될 날 두손 꼬옥 모으고 기다리고 있을게 울 아가 사랑해💞 언제나 복515 #백현아사랑해
**태양의 후예 보는 사람 송중ㄱ1 캐릭터 저거 너무 백현이 아니니?????? 나만 그러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존나 백현이로 보고싶다고 3초에 1번씩 생각하는 중
**콘 구하는 종인이랑 럽럽백현 욕하는 여자분들도 좀 별로인 것 같아요'ㅅ' 종대노래
**온 우주가 도와주는 백현이♡
**휴트하는 백셀 반가워요~백현 올수니 백셀입니다!잘부탁드려요~

백현 보고싶어 알티잡으러 경수 인스타 엑소 찬열 종대 감기 레리입니다 수호 sharpaykim

From Twitter

**นกกะบี๋ ft.พี่หมี안녕 백현이 ! 네,잘지내요. 네,밥을 먹었어요. 나보고싶어? #에리 도보고싶다 #백현 백현 아빠 ~ 과거의 모든 것이 주셔서 감사해요. 언제나 너의 곁을 지켜줄게 !!
**소 앙콘 두자리 구함 몽뚜'ㅅ'민석-여동생1 준면-형1 이씽-외동 백현-형1 종대-형1 찬열-누나1 경수-형1 종인-누나2 세훈-형1 내가 알고있는게 맞는거지...? 엑소 가족관계 ? 준면이 여동생 있다는 소리 듣고 뭐지 했넼ㅋㅋ 그러고보니 엑소멤버들 동생들이 없어,,,
**미친 ㅈㅓ 캐릭터 진짜 백현이로 너무 보고싶어
**ᴮ✨플랜비✨ᴼᴮ백현,,,,,😘💕💕💕💕💕💕💕
**얼현백현이랑 경수가 발 쫙 피고 자고 감기 걸리지 마래 사명을 다해 지켜야지
**룻소금소금 안그래도 야근중에 알람떠서 보고 힐링 해씀니다... 백현잉우ㅜㅜㅜㅠㅠㅠㅠ
**코백앓다 죽을 백현아ㅜㅜㅜ 현아ㅠㅠㅠㅠ 백현아ㅠㅠㅠㅠ

백현 보고싶어 알티잡으러 경수 인스타 엑소 찬열 종대 감기 레리입니다 수호 SINO_0112

From Twitter

**애 (*˘︶˘*).。.:*♡ 나는 백현이보고^
**레브ʚBBOReveɞ백현아 안녕? 잘지내? 어디야? 밥은? 나도보고싶다 #백현 죽은자는말이없다_심쿵사
**열까스헐 나 학원갓다온동안 백현이인스타에.....경수브이앱에.....인스타댓글에.......나왜하건.....
**xokaichanbaekRT ATM_BBH0506160217 가온차트 고화질 'ㅅ'/ #백현 #BAEKHYUN #종대 #CHEN 백현인 웃으면 넘나 애기같은데에 이런 얼굴은 넘나 남자..내남자.. 아님 정색 …
**콘구해요 뚜들백현이는 천사지? 그치?
**왕국언제생겨✡라온제나✡ 침대에누워서 경수브이앱을본후 백현이 인스타보고 지금영혼트윗중ㅎㅎㅎ
**메인트윗 확인!)백열쨘❣ 반가워여 17백현올수니 백열 입니댜!!!

백현 보고싶어 알티잡으러 경수 인스타 엑소 찬열 종대 감기 레리입니다 수호 flowerloadbh

From Twitter

**henchen_09 백현이슬로건도 니가구해서 니가찍는데 왜뭐라그러는것
**백현 연합 백연 #백현아사랑해 슬로건 있으신분중에 안쓸것같다 하시는분은 저에게... 사례 해드릴게오....
**인이꼬 긍정이백현이 입술색 진화'ㅅ'
**누메'^'백현아!!!!
**도러블응 백현아 안녕 난 잘 지내 현이도 잘지내 ? 나는 지금 집이고 밥도 먹었어 ! 너 보고싶어 백현이 보고싶다 ~~~~~~~~~~~ 백아 현아 사랑해
**훈이발 말랑말랑 우유민석 -여동생 준면-형 씽- 외동 찬열- 누나 백현- 형 종대- 형 경수- 형 종인- 누나2분 세훈 - 형 이거 아녜여,...?
**하나 ♨️성인되면 백현이가했던 머리색 다 해봐얀지~~~~~~~ 내머리:?

백현 보고싶어 알티잡으러 경수 인스타 엑소 찬열 종대 감기 레리입니다 수호 with_light0506

From Twitter

**(´'ㅅ'`)/♡아 백현이 보고 싶다 진짜 너무 너무
**됴됴됴원데이*됴블٩(ˊㅅˋ*)و어떳해 아 태양의후예 송중기씨 자꾸 백현이 오버랩되고......
**90mm 단추 첫막콘 가고싶어요..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 에스라인ㅋㅋㅋㅋㅋㅋㅋㅋ
**네 rt부탁드려요 로플에서 판매했었던 백현이 경수 스티커 통판 해달라는 분들이 있어서....마음 30이 넘어가면 통판할 예정입니다...!!...
**랑백현 입술 진짜 젤리같다 말랑말앙 쮸압쮸압
**리가 계절이라면 으앙 제가 뭐했져? 저도 잘알아여 백현이 경수 둘다 내새끼라 그 마음 백번 천번 이해 잘합니다 😭 우리 어덕행덕해요 🍑
**_연백현아 ㅠㅠㅠㅠㅠㅠ내가사주께 ㅠㅠㅠㅠ

백현 보고싶어 알티잡으러 경수 인스타 엑소 찬열 종대 감기 레리입니다 수호 kimiteyon

From Twitter

**더님 짱 영구백현아ㅠㅠㅠㅠㅠ나주거ㅠㅠㅠㅠㅠ
**노 베이)비유 ❀´.ㅅ`❀ ㅁㄴㅈㄴ찌ㅏ백현이보고힟고닝석이보고싶고요
**찌백현이 없으면 못살아
**이비인생 뭐 있나 그저 백현만 있으면 될것을,,
**ㅑㅇㅜ❣ 15 백현올수니 챠우에여! 동갑인데 말 편하ㅔ 할까요?
**찌백현아 나는 방금 집왔어 아까 볼케이노도 머겄고!! 백현이는 밥 먹었어요?ㅠㅠ 애기 잊지말구 항상 챙겨먹어야하는데 흑흑 나는 백현이가 너무 보고싶어 너무너무너무너무 너무너무너~~~~~~~~~~~~~~~무!!!!! 아아아악 아아아ㅏ아아아아아아앙ㄱ
**메인트윗확인]마리지금 봤는데 아ㅠㅠㅠㅠ백현아 진ㅁ자...넌 매일 보고싶지 보고있어도 보고싶지..매일매일..ㅜㅠㅠㅠ

백현 보고싶어 알티잡으러 경수 인스타 엑소 찬열 종대 감기 레리입니다 수호 506_LOVELY

From Twitter

**뽐뽀후✿ 갓백현...키는 멤버들 중에서 큰편에 안 속하는데 골격이 커서 어깨도 넓고 뼈도 굵고... 오빠 남자미 넘쳐흘려...
**켠맘 'ㅅ' 현꽃울 백현이도 안녕ㅠㅠㅠㅜㅠ난 백현이 덕에 늘 행복하게 잘지내ㅠㅠㅠㅠ 집이야!! 먹었지!!!늘 보고싶어서 죽을 것 같아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ㅜㅠㅠ❤
**봄 열꽃백현이의 저 모찌모찌한 볼을 한번만 만져본다거나 저 넓다란 어깨에 가슴팍에 한번만 안겨보면 전 죽어도 여한이 없습미다 정말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고싶어 백현아 너도 잘지내지? 피곤한건 괜찮아? 밥은? 나도 보고싶어 너무 보고싶어
**예뿌나ㅠ 우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매일매일 배켜니한테 해주고시픈 말 백현이가 다해조ㅠ
** 웅 고로하다! 백현 최고로 아낀다 😚
**_연으우어어ㅓ어어어어엉 보고싶어어어어어ㅓ백현앙 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현 보고싶어 알티잡으러 경수 인스타 엑소 찬열 종대 감기 레리입니다 수호 sechandle_

From Twitter

**аёкнучп에리 백리'ㅅ' 앞으로도 백현이의 예쁘고 멋진 순간들 많이많이 담아주세요💕백현이와 엑소와 오래오래 꽃🌼길 걸어가요 럽필님!!100k축하드립니다👏👏💕
**타운노시민데스백현이는 나에게 연애하는 기분을 느끼게해준다 쥬륵
**네괜히 아무 일도 아닌 것에 두려워 하고 잡다한 생각이 막 드는 내 상태를 보자니 우울하지만 ㅠㅠㅠㅠ 백현이 인스타와 다정한 댓글들로 조금은 이겨낼 수 있다 아니 다 이겨냈어 정말 ㅠㅠ 나 힘 낼게 보고싶어 백현아
**커벨허유ㅜㅜㅜㅜㅜㅜㅜㅜ백현이 인스타 지금봤는데ㅜㅠㅜㅜㅜ허유ㅜㅜㅠ
**행쭁v백현아ㅠㅠㅠㅠㅠㅜ 누나 이제 봤어ㅠㅠㅠㅠㅠ 엉엉 백현아ㅠㅠㅠㅠㅠ 누나 잘 지내ㅠㅠㅠㅠ 밥도 잘 먹고ㅠㅠ 이건 걱정 안해도 된단다ㅠㅠㅠㅠㅠ 백현아 너도 잘 지내지?ㅠㅠㅠㅠㅠ 밥 잘 챙겨먹고 감기 조심해ㅠㅠㅠㅠ 니 감기는 누나가 다 가지고 갈게ㅠㅠㅠㅠㅠ
**도개짱 밍이(' ㅅ ')♥백현이 경수에게 장난쳐도 웃어줫어요 ͡° ͜ʖ ͡° 큥이손위치 좋네요 ͡° ͜ʖ ͡° #백현 #경수 #백도
**콘C구역간다⭐하양⭐ 안녕하세요 15살 백현올수니 하양이에요😀 언니이신데 말 편하게하세요😊

백현 보고싶어 알티잡으러 경수 인스타 엑소 찬열 종대 감기 레리입니다 수호 rlhalla98

From Twitter

**찌사랑해요 백현아 ♥♥♥♥♥♥
**앙콘나눔공지 메인트윗]열매❤ 아잌ㅋㅋㅋ대박이다 전 신갈에서왔어요!제친구는 버스를 반대로가는거 타고 가서 12시넘어서 갔데욬ㅋㅋㅋㅋㅋㅋ초당에서 백현고 많이 안가지않았나요??
**찌아 백현이 너무 감격스럽다 ㅠㅠㅠㅠ힝힝힝힌히늫ㄹ이ㅎ이힌
** ღ'ㅅ'ღ울 백현이 예쁜 눈 💕
**도개짱 밍이(' ㅅ ')♥백도터졋어요ㅠㅠㅠㅠ상큼한 복숭아들이네요ㅠㅠㅠ #백현 #경수 #백도
**큐전에 브이앱 그냥 방송에서 백현이가 팬들에게 친구같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고싶다고 했던거 생각난다. 근데 이번엔 친구를 넘어선 남자친구의 모습인걸...😢😢 설레쥬금
**몬백현이 피지컬 정말 말도안듀ㅐ.. 키가 큰편이 아닌데 어깨가 저렇게 넓음 얼굴은 작고

백현 보고싶어 알티잡으러 경수 인스타 엑소 찬열 종대 감기 레리입니다 수호 shawtyhun0412

From Twitter

**콘 중막콘 티켓2장 구하는 큥텔라 웅웅 백현이거 찾아보면서 같이 해줄게!
**딩이에리⚡️종마자아 진짜...사랑스러움이 가득해서 숨쉬기가 힘들다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
**야니이이이이이이백현이 이사진 진짜 매우 좋다 ㅠㅠㅠ 눈에 하트 뿅뿅 박은 갱애쥐 😻
**잇지금에서야 인스타를들어갔는데 진짜 백현아....나 눈물나ㅠㅠㅠㅠㅠㅠㅠ말을 어쩜 저리예쁘게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다많이ㅠㅠㅠㅠㅠㅠ
**ayerlingB 한장의 짤로도 수십가지 망상을 하는 모습이 제가 갓 백현이를 빨기 시작하던 시절을 보는듯합니다
**시백현이 말투에 원래 맘마 먹었나요? 나는 국수 먹었지요! 와 같은 ~요 이런 말투였는데 갑자기 여친 챙기 듯한 말투가 쑤욱 들어오니 너무너무 설레는 것 >.< 💕🌷
**온기☁ 백현아 급한대로 이거 먼저 받아..

백현 보고싶어 알티잡으러 경수 인스타 엑소 찬열 종대 감기 레리입니다 수호 baekhyoney_

From Twitter

**에리 안녕하세요!최애 경수 백현이구요!소통 많이 해요!
**인 트윗 알티, 파들 갓백현❗️❗️❗️
**담백현아 ㅠㅠㅠㅠ 나 집인데 너는? 밥 먹었어? 나는 먹었는데 ㅠㅠㅠㅠ 엄청엄청 보고싶어 ㅠㅠㅠㅠㅠ
**벌✖️갓백현!
**튼백현 존재만으로도 이미 차고 넘치는 행복이다
** ❣이렇게 살짝 앞머리 깐 백현이 머리스타일 넘나 좋은 것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코 ど(-_ㅡど)흑흑 세훈이가 오늘 인스타에 종대 라스본방사수 사진 찍어올려줫으면 좋게따 백현이 찬열이는 오늘 인스타올렸으니까...

백현 보고싶어 알티잡으러 경수 인스타 엑소 찬열 종대 감기 레리입니다 수호 baekhyunminjung

From Twitter

**늘 순정보고옴 묜찡 아이구~~~백현이가 사실은 대기업 부잣집 아들래미래여~~~ 소근소근




백현

백현 보고싶어 알티잡으러 경수 인스타 엑소 찬열 종대 감기 레리입니다 수호 fearless_eri

백현 보고싶어 알티잡으러 경수 인스타 엑소 찬열 종대 감기 레리입니다 수호 fearless_eri

백현 보고싶어 알티잡으러 경수 인스타 엑소 찬열 종대 감기 레리입니다 수호 exolovely0114

백현 보고싶어 알티잡으러 경수 인스타 엑소 찬열 종대 감기 레리입니다 수호 flowerpiglet_

백현 보고싶어 알티잡으러 경수 인스타 엑소 찬열 종대 감기 레리입니다 수호 pillowbaek

백현 보고싶어 알티잡으러 경수 인스타 엑소 찬열 종대 감기 레리입니다 수호 spotlight_BBH

백현 보고싶어 알티잡으러 경수 인스타 엑소 찬열 종대 감기 레리입니다 수호 realcy_921127

백현 보고싶어 알티잡으러 경수 인스타 엑소 찬열 종대 감기 레리입니다 수호 spotlight_BBH

백현 보고싶어 알티잡으러 경수 인스타 엑소 찬열 종대 감기 레리입니다 수호 melting_x5

백현 보고싶어 알티잡으러 경수 인스타 엑소 찬열 종대 감기 레리입니다 수호 Bvely_56

백현 보고싶어 알티잡으러 경수 인스타 엑소 찬열 종대 감기 레리입니다 수호 L_B_L0408

백현 보고싶어 알티잡으러 경수 인스타 엑소 찬열 종대 감기 레리입니다 수호 cherryisawesome

백현 보고싶어 알티잡으러 경수 인스타 엑소 찬열 종대 감기 레리입니다 수호 withboys02

백현 보고싶어 알티잡으러 경수 인스타 엑소 찬열 종대 감기 레리입니다 수호 angelinmilkyway

백현 보고싶어 알티잡으러 경수 인스타 엑소 찬열 종대 감기 레리입니다 수호 fuzzylittle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