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이민정 정지훈 김수로 김인권 최원영 윤박

Posted by 마리쉐
2016. 2. 25. 14:25 ALL

**리정R#돌아와요아저씨#정지훈#박철민 #김수로#김인권#라미란#이민정 #이하늬#오연서#윤박#최원영 돌아와요 아저씨 히어로 아벤져스!!' 출격! 오늘밤 10시 돌아와요 아저씨 본방사수~!!
**민주♡스킴밀크문희상은 5선이구만 그만할때도 되었자내 이하늬한테 지역구 물려주셈
**itamin문희상이 컷오프 대상자라고 하니까 미스코리아 출신 이하늬가 생각난다. 선거때마다 외삼촌 선거운동 다니더구만~ ㅋㅋㅋ
** 수정이민정 이하늬 너무 예뻐 ,,
**ʜᴏᴏ와우 돌아와요 아저씨 정말 총체적 난국의 드라마 이민정과 이하늬, 오연서 얼굴 빼고 다 일 안함...
**9오연서랑 이하늬 럽라인가ㅋㅋㅋㅋ
**로랑 설유진이하늬? 0905_0218

이하늬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이민정 정지훈 김수로 김인권 최원영 윤박 flower9504

From Twitter

**eina. 나도 오연서-이하늬 커플이 너무 기대됨 ㅎㅎㅎㅎㅎ
**꿀 나도 뒤에 조금 봤는데 재밌더라 ㅎㅎ 김수로가 오연서로 다시 태어나서 ? 이하늬랑 뭐할지 너무 흥미진진해ㅎㅎㅎㅎㅎ
**서복형 구남친이하늬 볼 때마다 문희상 얼굴이 오버랩 됨 ㅋㅋㅋㅋ
**자왜! 출출한가?! 이하늬배우는 아는가? 모르는가?
**erry (테리) ☁ 정보 RAIN 비 SBS 수목드라마 #돌아와요아저씨 1회 재방송 편성 정보 #정지훈 #오연서 #김수로 #김인권 #이민정 #이하늬 #최원영 #윤박 #라미란 #돌저씨 #돌아저씨 #아저씨데이
**돌아와요 아저씨. 전개도 캐릭터도 넘 뻔하고 유치. 오연서 이하늬 아니었음 킬링타임용으로도 사양할.
**빛에비친선영헐 저 드라마 진짜 럽라 이하늬 오연서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신기하다 럽라가 이하늬 오연서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비랑 오연서가 럽라인줄.....근데 비-이민정 오연서-이하늬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핵신기ㅋㅋㅋㅋㅋ

**哥儿게릿뷰티 2016도 이하늬랑 김정민이 하네
**2화부턴 오연서-이하늬만 컷 해야지 눈누난나
**찡 읔...으읔....그정도라니ㅠㅠ......휴 그치만 전 상속자들도 본방사수했으니까 힘내보겠읍니다......암만 그래도 저에겐 오글대사보다 넘사벽으로 정비훈 씨가 더 힘드니까ㅠㅠ누가 오연서X이하늬 편집본 올려주겠디ㅠㅠ
**코아 헐허러러ㅓ럴 와 이하늬 연기 개잘..bb 배우들끼리 신경전 쩔었다던데 역시bbbb
**릉오연서 이하늬!
**코아 아 그럼 오연서=김수로임? 오연서 기억속엔 이하늬가 있는거구?
**코아 오연서 이하늬 캐미였어?? 헐..

이하늬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이민정 정지훈 김수로 김인권 최원영 윤박 gtjlkasdf

From Twitter

**얘랑 하이큐보자 개규리ㅁㅊ 뭐지 그 돌아와요아저씨 드라마에서 김수로가 죽어서 환생하는데 여자로환생하게되는데 김수로가 좋아하던 여자가 이하늬인데.. 환생한 후에도 좋아하면... 백...합...? 드라마에서...
**분오연서이하늬 케미가 생각보다 대단한것
**호 HAPPY✌이민정-비 오연서-이하늬 인거 같은데 여자배우들 미모들이 미쳤나봐
**몽내일이면 오연서 이하늬를 볼 수 잇겟군 ㅋㅋㅋㅋ 김수로가 오연서 되어서 생기는 균열을 어케 묘사할지가 관건일듯
**타타갹 오연서 이하늬 잘 어울린다
**_ㅎ오연서랑 이하늬 이민정 ..ㅋㅑ..
**타타아빠가 돌아와요 아저씨 보길래 조악하다고 뭐라고 했는데 김수로가 오연서로 환생해서 이하늬 사랑한다 이 커플을 파야 함

**워잡덕 피그어머니 나 이거보길 잘한거같아요 내일 기다린다 오연서 이하늬 케미
**흰개빨리오연수나와서이하늬랑사귀면좋겠다 아님
**니돌저씨 봐야지 오연서와 그녀의 첫사랑 이하늬를 응원합니다
**지 ////ㅜ;; 이하늬씨는 이런 표정을 해도 예쁘네요.. 딴말
**하늬#이하늬 #데일리 #트위터 #웃음 웃으면 복이와요😄😘
**빔국수 영업 1팀 일반인이하늬 짱좋아 내스타일이야..
** QT=Block 이국주, 김숙, 이하늬면 나머지 한명은 누가 좋으려나 ㅅ...순간 박미선씨 생각난ㅋㅋㅋㅋㅋ

이하늬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이민정 정지훈 김수로 김인권 최원영 윤박 flower9504

From Twitter

**2월 24일!!!! 오후 10시!!! SBS!!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 돌저씨!!!!!!!!!! 오연서x이하늬 봐야해 본방으로 봐야 할 케미야
**브 v 이하늬!!
**워잡덕 피그저기 걸려있는 비와 오연서는 러브라인이 아니에요 이하늬와 오연서가 러브라인이라구요
**자탱자이하늬....오연서...........
**푸이하늬씨 진짜 예쁘다 엉엉,, 대박적 ㅖ쁨임
**워잡덕 피그헉 여러분 내일 돌아와요 아저씨해요 모두다 보세요 저는 오연서 이하늬 케미보고 죽을랍니다
**명충옐로에그여자들은 백합도 조아하고 비엘도 조아하지.. 오연서 이하늬 조합에 흥분하는 여자들 보면서 느낌ㅋㅋㅋㅋ 굳이 따지면 이 카플은 백합은 아니지만 하지만 난 커플을 시러해 후후

이하늬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이민정 정지훈 김수로 김인권 최원영 윤박 hhhhoneyleee

From Twitter

**미정냥멘탈뷰티 이너뷰티 아웃사이드뷰티 건강하게 예뻐지자 #뷰티 #겟잇뷰티 #이하늬 #건강미 #예뻐요
**등등 헉 왜 다알았는데 이하늬만몰랏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암튼 흥미로움...
**등등 돌저씨에 이하늬도 나와여?
**리엣찾았다. 오연서랑 이하늬로 걸크러쉬내는 드라마.
**팩같은솟밥돌저씨 김수로가 환생해서 오연서가 됨 김수로 첫사랑>이하늬
**tyle News 스타일뉴스 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 제작발표회가 열렸어요~ 정지훈, 오연서, 이민정, 이하늬까지 드라마 주인공들이 비주얼로 똘똘뭉쳤네요~ #돌아와요아저씨 #정지훈 #오연서 #이민정 #이하늬 #스타일뉴스
**배사최승현 "이하늬-신세경과 키스신 느낌은?" 연예가중계

이하늬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이민정 정지훈 김수로 김인권 최원영 윤박 newsfactv

From Twitter

**태기'사남일녀' 이하늬, 연인 윤계상 이름 붙인 소에 '버럭'
**명충옐로에그돌아와요 아저씨 캡쳐 보는데 존나 재밌어보인다..; 비 존나 멋있고 오연서 존낭 예뿌당 글고 오연서이하늬.. 존나 케미 쩔거같이보임.....ㅁ저러...하지만 난 공중파 드라마를 못보는 병이 있어
**잼 네이버클라우드에 잇져... 이하늬 님이랑 김세정님이랑 소유님이랑 엠마스톤님....
**-♡-u-n-g 팔로 인용 X돌아와요 아저씨나 봐야지 럽라가 오연서 - 이하늬임 ㅋㅋㅋㅋㅋㅋㅋ
**거다 GV 유루율미친 오연서가 이하늬 구해주면서 사랑이 시작되는 드라마라니 클리셰 넘 조아
**츠디~*나 지금 이하늬X오연서X이민정 밀고싶은 것 같애......;;;;;;;;;;;
**솜 떼주물인데 남주인 🌧는 2민정이랑 러브라인이고, 김수로의 첫사랑이 이하늬인데, 김수로가 오연서 몸에 빙의되어서 이하늬 지켜준데요ㅠㅠㅠ 넘 연서하늬 추종자될거같네요

이하늬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이민정 정지훈 김수로 김인권 최원영 윤박 newsfactv

From Twitter

**반동결)맘무강앚휘 이민정도 나오고 이하늬도 나오고 오연서까지...!
**고 이하늬아니얐아여???어쨌든 예쁜여자둘이서 하 세상에 마상애
**복 파도갠차나 나에겐 다른 브랜드가 많다. 하지만 이하늬도 아니고 옹달샘이라니ㅋㅋㅋ 화장품사러 갔다가 지갑닫고 다른 브랜드 가지옄ㅋㅋㅋㅋㅋ
**irls Girls ♀ Global GGS IG #여자여자 #아이러브아이돌 촬영현장 대기실 #이하늬 #표정 #따라하기 #미소 ❤️ #보리 #규랑 #아령 #리나 #딜 #deal #딜러
**월 5일이하늬거지필링이라고 들려..
**콘가는 봄음악쟁이 '.ㅅ'/헐ㅋㅋ 나 동기들 졸업 축하해주려고 학교졸업식왔는데 이하늬님 오심.....존예
**ames An TV패션 ▷ WHO이하늬 ▷ WHEN 2016년 2월 10일 ▷ WHERE온스타일 '겟잇뷰티' ▷ WHAT 재킷-49만 9,000원. 스커트-29만 9,000원. 브랜드는 모두 '탱커스'.

이하늬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이민정 정지훈 김수로 김인권 최원영 윤박 xiamon_1215

From Twitter

**눈아니 그런뎈ㅋㅋㅋ 돌아와요 아저씨에 비 나온다고...? 남주... ㅣ민정, ㅣ하늬, 오연ㅅㅓ.....여배우 비주얼 어마어마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개박수
**어버린 린유괜찮다 그래도 탐라는 오연서x이하늬 연성으로 가득할지어니..
**노스케이름:지⭐️혜 나이:먹을만큼 먹었네요.. 키:190km 몸무게:0.09mg 발 사이즈:220 별자리:황소자리 직업:백수 좋아하는 장소:침대와 이불 사이 좋아하는 음료:물 애들이하늬깐 따라해야지 #이_해시태그를_본_순간_복사_해서_프로필_을_작성_한다
**수진초풍슝슝❁ 진자.... 설현 몸매도 굿이고...이하늬도 좋고.... 연예인...최고...!
**가딩돌아와요 아저씨 24일 드라마시작!!!! 오연서가 이하늬를좋아하는 설정!!!!!
**자구 bnt포토 이하늬, 숨길 수 없는 볼륨감
**워크림 잉여킹 이하늬 닮았다!!

이하늬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이민정 정지훈 김수로 김인권 최원영 윤박 newsen_t

From Twitter

**중기이하늬 공항패션, 힐 없이도 완 벽한 몸매 + 도자기 피
**라세상에 오연서 이하늬 라니 세상에
**토피아 앓는 미나리내가 이하늬랑 오연서 보려고 빛나거나 미치거나 봤잖아..한복이하늬 한복오연서 예뻐요ㅠㅠㅠ큽
**켄마•쿠로냥은 페덱스 차 속] 알린 저 오연서씨랑 이하늬씨 사진 있는 튓에 타래로 달린 영상이요!
**아와요 딸기미친 오연서랑 이하늬 !ㅣㅣ?ㅣ??!?????????
**수ㅠㅠ 멋있긴한데 저게 무슨말인지 설명좀.. 오연서가 이하늬를 첫사랑했나요?..
**레옥잠 쩡이하늬님 오연서님 인 것도 오예인데 지금 뭐요 뭐?

이하늬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이민정 정지훈 김수로 김인권 최원영 윤박 wowwh1991

From Twitter

**송이연 이하늬 기탁의 동생이라며 홍난이라는 여자가 나타났다. 유일하게 믿을 수 있었던 그를 꼭 닮은 눈빛에 마음이 간다. 그 애에게 곁을, 마음을 조금씩 내어주는 이연. 갑자기 전락한 위치로 심인성 공황장애와 알코올홀릭, 불안장애를 앓고 있다.
**럼돌아와요 아저씨 이름은 구리지만 캐스팅 미친거아니냐 오연서 이하늬라니 진짜 정말..... 게다가 내용도 스게에....
**워잡덕 피그나결정했어 돌아와요 아저씨볼래 미안해요 송중기 내가 어쩔수없는 여덕인가 봐요... 오연서 미모랑 이하늬와의 케미보러 내가 본방사수한다
**상사람들 드립드랍 봐주세요 허쉬이하늬임? 사진왜저렇게나옴
**레탕트 ★필리버스터를 응원합니다★미친 저번에 여여케미 그런 얘기 나오더니 이런 내용이야????? 나 ㄴㅏ 볼래 오연서랑 이하늬랑...!!!!!
**나아 근데 갑자기 걱정되는건 김수로 환생 오연서라서 오연서한테 남자모습이 많이 투영될텐데 음 엄 그냥 그러면 오연서x이하늬 케미로 사진만 봐야지ㅎㅎ..
**시왜냠연 내가 오연서 이하늬를 존나 조아하니까!

이하늬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이민정 정지훈 김수로 김인권 최원영 윤박 shillaboth

From Twitter

**유DoyoU?송윤아×문정희 이후로 넘나 설레는 비주얼이다 오연서 저짤은 진짜.....게다가 연하연상에 이하늬라뇨 기절.......한드가 브로맨스는 영 아닌데.....이런 잭팟이 간혹 터지는게 신기함;;
**유DoyoU?오연서×이하늬!!!!! 오연서!!!!!!!!!
**케팅천재 소안아 나 이거 동영상을 못찾겠는데 라디오스타 이하늬랑 이국주 나오는편 보면 딱 와닿음..알걸..
**지오연서 이하늬 키스신 나올거 같아 나왔으면 좋겠다
**몽잼오연서랑 이하늬라니...!! 오연서랑 이하늬라니 ㅠㅠㅠㅠㅠㅠ 내 최애여배우들이자나남허ㅣ ㅏ멓 ㅣ? 저 드라마 보다 돌연사할지도 몰라 ㅠㅠㅠㅠ
**봉돌아와요아저씨 솔직히 제목부터 별로고 한드라 별 기대 안하는데 오연서x이하늬 비주얼이 다 커버치자나옄ㅋㅋㅋㅋ응원합니다 연하x연상 더 큰 대한민국.. ͡° ͜ʖ ͡°
**봉 저는 응팔 이후롴ㅋㅋㅋㅋㅋ응팔...하..ㅂㄷㅂㄷ..이 드라마는 응팔꼴 안나길 바랍니다..오연서 이하늬 영원히 행쇼하길..!ㅋㅋㅋ둘이 키스신 있을까요..? 넘나 설레발치게만드는ㅋㅋㅋㅋ

이하늬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이민정 정지훈 김수로 김인권 최원영 윤박 wikitree

From Twitter

**당오연서×이하늬 넘 좋다...둦져버릴 ㄱㅜ 같다 너무 좋잖아...
**avachip 똑똑 글세 드라마에서 오연서가 이하늬랑 럽라라는데... 알고계신가여..
**avachip오연서와 이하늬.... 오연서라니 왠지 한분이 떠오르는데..
**광덴샤 신라저 오연서×이하늬 내용이... 오연서에 김수로가 빙의된거라구 한다... 오연서 캐릭터 소개 너무 K적인데 내용물이 좀 웃김ㅋㅋㅋㅋ
**을이✨이하늬 언니 너무 멋지게 이쁘다능...
**고 뒈 져 ?방금 알티한거 이하늬씨 옆에 녀자분이 누구이조..
**늘 석고 재관람 할인 도와주세요88하아 이하늬오연서 비주얼 오지구여 흥해서 알페스도 뜨고 햇음 조켓다 ? 알페스 조아요.. ㅜㅜ 특히 배우로 알페스 썰이 핵 조아

이하늬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이민정 정지훈 김수로 김인권 최원영 윤박 stnews_

From Twitter

**봉rt 와 넘 뒷북인 것 같은데 오연서x이하늬라뇨...헐...헐...더 큰 대한민국... ͡° ͜ʖ ͡°
**늘 석고 재관람 할인 도와주세요88이하늬가 맡은 송이연역은 한기탁 역의 김수로가 짝사랑하던 여자로 한홍난역의 오연서로 돌아와 이하늬 옆에서 도움을 주게된다 그래서 오연서가 이하늬를 짝사랑한다?
**늘 석고 재관람 할인 도와주세요88어디에 이하늬×오연서가 있는거야
**블린오연서 이하늬 ....; 대박적.... 최애 배우들임
**드풀보세요 구이님 TARDIS이하늬언ㄴ니 몸속에 있는게 수로아찌야 아 몰라 먼가 캐성명 보고오니까 서로 다른 남자와 엮어줄 그런게 보이긴 하는디
**왕부 쎵쎵下下下그래두...ㅠㅠㅠㅠㅠㅠㅠ저기서부터 시작해도....이하늬랑 오연서님이......아최고다 진짜
**나에드라마 스토리를 대충 찾아보니까 알고보니 김수로가 죽어서 환생한게 오연서구만 그래서 이하늬랑 연인 어쩌고 한거였어 도대체 난 뭘 기대한거냐 내츄럴 본 상레즈를 기대한 내가 똥멍청이다진짜

이하늬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이민정 정지훈 김수로 김인권 최원영 윤박 flower9504

From Twitter

**활용그때 붱이 올렸던 빛미 이하늬 발성씬..이 보고싶..
**벽타기의 달인 몽실오연서랑 이하늬라니 개존좋 옛날에 마마였나 송윤아아줌마가 나온 그것도 영락없는 아줌마 백합물이라서 끝까지보고 질질짬
**구그런데 생각해보니까 이하늬 나오는 드라마 출연진들이 자기 이름 더 앞에쓰라고 했던 그 드라마 아닌가 ㅋㅋㅋ 존나 재미없을거갗은데 나중에 능력자분들이 편집본 내주실거 믿고 그냥 안 봐야하나 ㅋㅋ
**나에제목이 병맛인데다가 정지후니가 나온대서 그닥 노관심이였는데 이하늬 오연서 조합이 날 유혹하는구나
**juna이하늬와 오연서가 커플로 나온다고?
**새미로와 오연서 이하늬 너무 개짱이다 진짜
**ong와 난 개인적으로 이하늬분 크러쉬 쩐다 생각하는데 언젠가 진짜 이런 역할 해주길 바랐는데 엉엉 ㅜㅜㅜㅜㅜ 그파스타때도 여주랑넘잘어울랴서ㅜㅜㅜㅜㅜㅜㅜ허읗ㄱ ㅜㅜㅜ

이하늬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이민정 정지훈 김수로 김인권 최원영 윤박 donbeupset

From Twitter

**연아 미쳣나봐 이하늬 오연서
**켄마•쿠로냥은 페덱스 차 속] 알린 ㅋㅋㅋㅋ막 오연서 몸에 그 영혼만 들어간 아저씨가 전직 조폭인데 이하늬땜에 뭐 해결해 주려다 주근거에여!! 파라구 만들어준 커플임!! 게다가 이하늬는 재벌집에 시집갔다가 이혼하고 나오면서 루머만 잔뜩 생긴 전탑여배우 현생계형배우ㅋㅋㅋ
**re이하늬님 작년 겟잇뷰티에서 김정민이랑 싱가폴 여행갔을 때 둘이 케미 좀 있던데요 허허..
**만두저거 뭐야 오연서 이하늬 동공지진
**칸//핬오연서와 이하늬 이거 진짜 맞겠지? 포스터도 비.. 정 뭐시기 분이랑 이민정 이렇게고 오연서랑 이하늬 이렇게 나눠져있고 예고편인지 티져에서 본 오연서 비배우분이랑 엮이는거면 개 씹노잼각일듯 제발 이하늬랑 오연서 둘이 잘 나오면 좋겠다 통수만 아니길
**나빗취 이하늬 보고싶다
** 아냐 하지만 후자 케미도 좋음 하지만 그러나 이하늬오연서 넘 생각지도 못한 매우 좋은 케미라는 것....

이하늬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이민정 정지훈 김수로 김인권 최원영 윤박 newsfriday

From Twitter

**나혼자 사는 이하늬
**나는 이하늬x오연서 ㅎ ㅎㅎ ㅎ ㅎ 한효주-천우희보다 조금 더 좋군....
**뭔진 모르겠디만 이하늬랑 오연서 케미 개돋는디???;;;;;;; 대박.....
**반동결]강반/광반잣밓ㅅ잠시만 오연서랑 ㅣ이하늬?????가나온다고/??????헉 저거 어디서하지 뭐지
**언텔파판강화] 뼈박이 뇌리쟝 이하늬도 너무예쁘시무시무...
**ongi이하늬 진자 넘 예버
**칸//핬아 이민정 이하늬 오연서라니 이 드라마는 여캐들 보는 맛으로 이미 갱장할듯... 너무나 내 취향 분들이 계신다 예쁘고 예쁘고 예쁜... 얼빠

이하늬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이민정 정지훈 김수로 김인권 최원영 윤박 newsfactv

From Twitter

**활용빛나거나 미치거나 오연서 이하늬 붙는씬 많아여..?
**ACK이하늬 넘 좋음 .... 한국판 캐롤 찍어줬으면
**칸//핬맙소사... 오연서와 이하늬라니 무릎박살
**활용아닠ㅋㅋㅋ심지어 오연서x이하늬라서 둘다 존나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이하늬랑 오연서로 여성퀴..
**나아미친 이하늬 오연서라니 뒤질것같다
**나 이하늬쨔응ㅠㅠ

이하늬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이민정 정지훈 김수로 김인권 최원영 윤박 newsfactv

From Twitter

**avachip오연서 이하늬... ͡° ͜ʖ ͡°
**쥬카근데 이하늬 진짜 미모 개쩔지 않나...시원시원한데 러블리함 진짜 짱좋아함
**타민!_!원래 남자인데 여자로 환생한게 오연서였나? 아 몰라 그런거 상관없고 오연서 X 이하늬요ㅠㅠㅠㅠㅠㅠ
**제ㅋㅋ오연서 이하늬라니ㅋㅋㅋㅋ이분들 고전au는 빛나거나 미치거나로 하면됩니깤ㅋㅋㅋㅋㅋㅋㅋ발해공주와 고려공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픽슬로 사실이네요! ㅋㅋㅋ 무려 소설 원작인가봐요!! 이하늬와 오연서의 조합입니다!! 대형 사건이 아닐 수가 없어요!!
**어 그래도 저 둘의 케미는 계속 볼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어차피 겉보기론 오연서랑 이하늬니깐*ㅅ*
**어 어.. 뭐라고 한 큐에 설명하기가 어려운데 저 장면만 설명하자면 오연서가 오연서가 아니에요 자세히는 몰라도 이하늬가 첫사랑이었던 김수로의 영혼이 들어있는데 그래서 저렇게 전개되는 모양입니다...

이하늬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이민정 정지훈 김수로 김인권 최원영 윤박 flower9504

From Twitter

**소돌아와요 아저씨인가 그건 머야 오얀서x이하늬임..?
**메인트윗확인]생선헐 이하늬
**엑오연서 X 이하늬 ....넘나좋더....
**지오연서 이하늬 상상도 못한 캐미에 망붕력이 터져버렷
**로연성독촉러 방전♨️뭣이???????? 오연서 이하늬요??????????? 좋아서 주글고가다타ㅏㅏㅓ우ㅠ유ㅓㅓㅏㅓㅓㅓㅓ헐 미치난ㄴㄴㄴㄴㄴ
**3.3티켓팅★ 판다오연서 이하늬 연하연상에 알파미넘치고 와 도랐서 넘조아
**인이하늬 심각하게 예쁘다

이하늬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이민정 정지훈 김수로 김인권 최원영 윤박 flower9504

From Twitter

**이지미친 거 아닐까 이하늬 오연서 조합 나 죽이려고 나타난거지?
**EGGSTER#돌아와요아저씨 오연서x이하늬 케미 쩐다
**OE돌아와요아저씨 안 보려고 했는데 이하늬 캐릭터랑 오연서 캐릭터가 연인이네...?
**하그리고 이하늬 축공도 좋았어 만족. 잘 하더라.. 정말 다방면으로 끼가 넘치는 팔망미인이었어.
**27이하늬님 두번째로 부르신 노래 너무나 좋았음..눈물날뻔
**강신청 성공 몬두 160219 이데일리 문화대상 조녜 이하늬님 당연히 가야금 연주 하실 줄 알아쓴데 깜놀 ㅠㅠ
**; honey flavourSBSNOW"웃음 폭발 #돌아와요아저씨 제작발표회의 포토타임 #찰칵찰칵 주문만 하면 척척! 역쉬~ 환상 호흡 #정지훈 #김수로 #김인권 #이민정 #이하늬 #오연서 #최원영 #윤박"

이하늬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이민정 정지훈 김수로 김인권 최원영 윤박 wowwh1991

From Twitter

**별오늘 이하늬씨 야금야금 가야금 무대랑 창작무용 정말 멋있었음 그게 젤 기억에 남네😂
**하디 흔한 민지 중 하나이하늬는 못하는게 뭘까 쑥대머리는 진심 좋았다
**☄hate sm&fvxq이ㅎㅏ늬 배우님 뮤지컬 하시는줄만 아랏지 굳악도 글케 수준급이신줄 몰랐음 좋은 공연이었ㄷ
**굴오연서는 "내가 맡은 홍난은 '역대급' 캐릭터다"라면서 "이하늬를 사랑한다"고 말했다. 오연서-이하늬라니... 더 큰 대한민국...
**라콘 도쿄티켓 구하는 hunter오늘 사실 준수보는 목적으로만 갔는데 축공들이 생각보다 괜찮아서 좋았음ㅎㅎ 중간에 국악퓨전과 이하늬 공연도 좋았고 댄싱공연도 다 입벌리고 봤네ㅎㅎ 뮤지컬은 첨 여배우들의 노래가 좀 식겁했지만 남주가 참 열연하셨고ㅋㅋ 암튼 좋은 문화생활했네ㅋㅋ
**넛오연서도 좋아하는데.. 오연서랑 이하늬랑 러브라인이라면서요..? 두근
**레탕트 ★필리버스터를 응원합니다★이하늬 오연서가 핫토픽 키워드로 있길래 뭔가 했더니 여여케미....☺️ 돌아와요 아저씨가 뭔진 모르겠지만 두근거리는군

이하늬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이민정 정지훈 김수로 김인권 최원영 윤박 wowwh1991

From Twitter

**골인지금까지 나온 분중에 왜 이하늬언니가 노래 젤 잘하지..?으응?
**하이하늬 잘한다😍
**영이하늬님 쩐당....
**제이입니다이하늬씨.... 놀라운목소리 0ㅌ0
**태형 (Taehyung Ryu)가야금 듀오 이하늬 김지연의 야금야금
**이 꺅 이하늬!!!!!!
**제이입니다이하늬님 존예미터지게쪄 ㅅ....ㅊ심장아 나대지마

이하늬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이민정 정지훈 김수로 김인권 최원영 윤박 terry0625

From Twitter

**몬이하늬 언니 너무 예뻐요ㅠㅠ!
**영남 난 이하늬가 어디가 예쁜 지 당최 모르겠다. 여 그래도 나보단 예쁘잖아. 남 그건 당연하지. 여 ..... 우연히 들은 커플의 대화
**이성끝판왕 혜화 오연서x이하늬 공커라능 ㅎㅎ 저 이제 드디어 메이져를 팔 것 같아
**이성끝판왕 혜화 같이 달리쟈능 오연서♥이하늬
**디아돌아와요아저씨 이레 이민정 이하늬 비 오연서 나오네
**어탐보고있쥬렁오연서-이하늬때문에 오랜만에 공중파 드라마 닥본사하게 생겼음
**이성끝판왕 혜화 오연서♥이하늬

이하늬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이민정 정지훈 김수로 김인권 최원영 윤박 flower9504

From Twitter

**리정RSBS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 포스터 2월 24일 수 밤 10시 첫 방송 #돌아와요아저씨#정지훈#박철민 #김수로#김인권#라미란#이민정 #이하늬#오연서#윤박#최원영
**치꿈또기억났다! 내가보는미드에서 지금 가장 수상쩍은 캐릭터를 자백받아내고 심리상담하는꿈꾸다가 다른꿈으로넘어갔는데 집이 셰어하우스그런거였나봐 씻으러화장실들어갔는데 이하늬가 있는거야 그래서 멍..하니서있었더니 이하늬가 ㅋㅋ뭐야 나여기사는거알고있지않아?왜이래
** 숄찡 ❆돌아와요 아저씨 검색해보고나서 도대체 누가 메인 여자주인공인지 모르겠더라... 오연서도 물론 예쁘고 인기 많지만 이민정이나 이하늬에 비해서는 비중이 크지 않을 것 같아서... 그냥 둘 중 하나일줄 알았는데
**리정R돌저씨 새로운 예고편 빨리 뱉어라 #돌아와요아저씨#정지훈#박철민 #김수로#김인권#라미란#이민정 #이하늬#오연서#윤박#최원영
**정 옮깁니다 메인트윗 참고여자는 미와 지성을 겸비한 하니 이하늬 데려다놓고 남자는 고작 전혐무.....
**규어형 마녀 이하늬씨가 했던 말이 있죠 '남과 비교하는 행위는 무거운 추를 안고 바다로 뛰어드는 것 같다'
**세레나]백운제작진들 혐동민 밀어줄려고 노력진짜많이하네 나 냉부에서 혐동민 나어ㅏㅆ을때 이하늬랑 이승철 나왔는데 내가좋아하는 게스트였는데도 안봤다 ...개싫어서 ...

이하늬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이민정 정지훈 김수로 김인권 최원영 윤박 poohnhn

From Twitter




이하늬

이하늬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이민정 정지훈 김수로 김인권 최원영 윤박 cm_ahin

이하늬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이민정 정지훈 김수로 김인권 최원영 윤박 29ratoka

이하늬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이민정 정지훈 김수로 김인권 최원영 윤박 enternews21

이하늬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이민정 정지훈 김수로 김인권 최원영 윤박 GirlsGirlsGobal

이하늬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이민정 정지훈 김수로 김인권 최원영 윤박 GirlsMemoriesJP

이하늬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이민정 정지훈 김수로 김인권 최원영 윤박 SpringSnow346

이하늬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이민정 정지훈 김수로 김인권 최원영 윤박 minari_h

이하늬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이민정 정지훈 김수로 김인권 최원영 윤박 topstarnews

이하늬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이민정 정지훈 김수로 김인권 최원영 윤박 zehwaryong

이하늬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이민정 정지훈 김수로 김인권 최원영 윤박 zehwaryong

이하늬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이민정 정지훈 김수로 김인권 최원영 윤박 a_day_of_INFJ

이하늬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이민정 정지훈 김수로 김인권 최원영 윤박 hhhhoneyleee

이하늬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이민정 정지훈 김수로 김인권 최원영 윤박 weaselstail

이하늬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이민정 정지훈 김수로 김인권 최원영 윤박 boti_tardis

이하늬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이민정 정지훈 김수로 김인권 최원영 윤박 wowwh19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