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김수로 정지훈 이하늬 김인권 이민정 돌저씨 출격

Posted by 마리쉐
2016. 2. 25. 14:28 ALL

**ANDA오연서 이번 드라마 완전 설정 좋던데 40대 조폭 남자 영혼이 들어간 여자 역...
**워잡덕 피그누군가가 돌아와요 아저씨 오연서 캡쳐를 겁나게 많이 해주셨음 조켓다
** 몰라서... 오연서도 불쌍하고 ㅈ팬들도 이해가고 그래서 ㅈ를 좀 욕하다가... 그래도 그거 떨치고 다시 활동 열심히 해서 넘 좋음 ㅜㅜ 이쁘고 열일하는 언니 성공하시라....
**오연서 진짜 이쁘다 ㅜㅜ 덩굴당 막내때부터 눈 갔고 나공주때도 넘 좋았고 우결까지 호감이었는데 열애설로 크리맞고 근데 난 사실 그 일드 보면서 둘이 넘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었고😂 난 어떤 입장 취해야 할지
**이오연서 우결할 때랑 장보리까지만 해도 되게 나이 있어보였는데 갈수록 외모며 느낌이 포텐터지네...알파미까지 낭낭
**시딘아 오연서 진짜 이쁘다ㅠㅠㅠㅠ
**리정R#돌아와요아저씨#정지훈#박철민 #김수로#김인권#라미란#이민정 #이하늬#오연서#윤박#최원영 돌아와요 아저씨 히어로 아벤져스!!' 출격! 오늘밤 10시 돌아와요 아저씨 본방사수~!!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김수로 정지훈 이하늬 김인권 이민정 돌저씨 출격 shillaboth

From Twitter

**치 오연서 나왔던거 말쑴하시는거조!!!!! 아닌가..
**콘두장구해여✌디오백블리와씨 돌아와요아저씨 대박 존잼이넹ㅎㅎ오늘 비랑 오연서 나오는구만ㅋㅋㅋㅋ 근데 난 태양의후예를 보고 돌아 를 재방으로 보게쒈
**한 아 하늬랑 오연서요? 아 민정언니도 나오지 원래 이쁘긴 했으니까...ㅎ
**ITHER :: 아이테르그러고보니 상알파 오연서를 보려 했는데 특수부대 송중기한테 머리채 잡혀서 태양의 후예를 보게 되었습니다
**재치오연서 예쁘다
**uyi1yuiy4보리' 오연서, 성혁에게 비수 꽂았다 "우리 딸 만나지 마"
**장오연서언니ㅣㅣㅣㅣㅣ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ㅜ내ㅐ가진짜앓다죽겄ㅅ네 언니넘이뻐ㅓ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넝쿨당때도 넘 좋았는데 그땐 쫌 연애하면서 위치구려졌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흐흐흑ㄱ 오연서님ㅁ진짜넘ㅁ이뻐ㅓ
**왔다! 장보리] 장보리ʚ RT 왔다! 장보리 장보리 오연서 분 많은 분들 만나고 싶어요. 팬 분들 기다리고 있을게요. 어려워 하지 않으니 많이 다가와주세요!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려요! 많은 팔로우와 멘션보내주세요! #self_intro #with_me
**샤 근데 젤 ㄱㅣ대되는건 역시 김수로 빙의한 오연서에요 ㅠㅠㅠ 2화 얼른커몬
**장오연서님ㅁ사랑....ㅠㅠㅠ
**태이장보리' 오연서·김지훈, 커플티 입었다'가족의 정'
**니 ㄴ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 차라리 오연서여쓰면 싶기도 하구,, 짜피 머 안보니카,,,^_^,,,ㅎㅎ,,,,,,,,캐릭터해석 어떻게 핬길래 다들, 절레
**ʜᴏᴏ와우 돌아와요 아저씨 정말 총체적 난국의 드라마 이민정과 이하늬, 오연서 얼굴 빼고 다 일 안함...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김수로 정지훈 이하늬 김인권 이민정 돌저씨 출격 Light_summer_

From Twitter

**9오연서랑 이하늬 럽라인가ㅋㅋㅋㅋ
**나 도대체 홍설은 오연서라는 딱맞는 애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왜 김고은을 캐스팅한건지 모르겠음.. 솔직히...자기들 눈에도 이건 좀 아니다라는게 안보여....?
**h우젓갈돌아와요 아저씨 재밌어보인다 오연서 넘 예쁜
**본갑내가 왜 뒤늦게 오연서에 치였을까 그만해 처맞기 전에 라는 대사에 이미 처맞은 걸까?
**젤리님들 오연서랑 이민정 나오는 드라마 재밌어요 돌스?
**태이왔다 장보리' 36회 오연서, 양미경에 거짓말 "나는 장
** 나도,,, 오연서 존예

**스 쭈꾸미나눈.. 아직도 홍설이 오연서였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을 한다 가끔?
**일리보스예뿐여자 오연서..
**2월 24일!!!! 오후 10시!!! SBS!!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 돌저씨!!!!!!!!!! 오연서x이하늬 봐야해 본방으로 봐야 할 케미야
**브 v 그 갑자기 생각 안 나는데 오연서 나오는 드라마에 나오는 상대여배우! 미스코리아였덤
**장오늘은 두구두구두구 오연서님ㅁ 드라마뜬다 오예ㅔ
**담 오연서크은버전? 알아 우리별하 나 닮아서 키가 크구나? 키큰 오연서라니 너무 예뻐ㅜㅜ😍😍😍😍
**워잡덕 피그저기 걸려있는 비와 오연서는 러브라인이 아니에요 이하늬와 오연서가 러브라인이라구요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김수로 정지훈 이하늬 김인권 이민정 돌저씨 출격 w0w_030

From Twitter

**자탱자 오연서 넘나 예쁜 것...
**동이 ....오연서 연기 잘할꺼 같아....
**자탱자이하늬....오연서...........
**진사를 꿈꾸는 사포오오오오오연서오오오오오오
**워잡덕 피그헉 여러분 내일 돌아와요 아저씨해요 모두다 보세요 저는 오연서 이하늬 케미보고 죽을랍니다
**명충옐로에그여자들은 백합도 조아하고 비엘도 조아하지.. 오연서 이하늬 조합에 흥분하는 여자들 보면서 느낌ㅋㅋㅋㅋ 굳이 따지면 이 카플은 백합은 아니지만 하지만 난 커플을 시러해 후후
**닥오연서 캐릭터 재밌을거 같다ㅋㅋ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김수로 정지훈 이하늬 김인권 이민정 돌저씨 출격 basara0625

From Twitter

**군의태양와...수목드라마 전쟁이네 송송커플 비.오연서 이진욱.문채원
**돌아와요 아저씨] 한홍난RT SBS 리멤버 후속 드라마 " 돌아와요 아저씨 " 한홍난 오연서 분 패러디 계정 첫 방송 전까지 홍보 위주로 활동 합니다.
**장갠적인 욕심으로 오연서랑 이민정이랑 엮ㄱ고싶ㅍㄷㅍㄴㄴ 그치만ㄴ뭐든ㄴ좋조하하
**빨리내일이왔으면 좋겠다 오연서님....ㅎ...ㅎㅎㅎ
**인아 오연서 개예쁘다 결혼하고 싶다...
**avachip 네 오연서 김수로 랑 럽라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 나년아 동질감 느끼지마 저분은 오연서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김수로 정지훈 이하늬 김인권 이민정 돌저씨 출격 banji_s

From Twitter

**리엣찾았다. 오연서랑 이하늬로 걸크러쉬내는 드라마.
**니오연서너무이쁘다ㅏ
**팩같은솟밥돌저씨 김수로가 환생해서 오연서가 됨 김수로 첫사랑>이하늬
**ㄴㅂㅅ 김수로가 죽어 천국행이었는데 이승에와서 오연서됨여 ㅎ
**반동결 예정] 문빛 오연서 언니 짱 ㅠㅠㅠㅠㅠㅠㅠ 👍👍👍👍 원래도 좋아했는데 더 좋아질 것 같아여ㅠㅠㅠ💕
**유로 앗, 맞아요. 맞아. 들었어요!!! 오연서 언니는 확실히 그래서 그런지 친근감도 들고...그래서 너무 좋은!
**유로 넼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오연서 언니 최고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덕밍을 너무 아무렇지 않게 하고...나무위키에도 토도마츠가 제일 좋다고 써있네옄ㅋㅋㅋㅋㅋㅋ인스타그램 보니까 긴쨩 사진 올려져 있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김수로 정지훈 이하늬 김인권 이민정 돌저씨 출격 leeeeleelee

From Twitter

**유로 네네, 네이버에 오연서 오소마츠상 치니까 토도마츠 좋아한다고.
**유로와, 오연서가 토도마츠 좋아한대. 대박.
**월의 보충수업♪♬♩~ 오연서 학생에게 ' 연서야 아무래도 대중적인게 좋을것 같아서 내가 제일 좋아하는 피카츄야^^ ' 라고 써있는 쪽지와 선물이 도착했습니다.
**아와요 딸기 꼭!!!보세ㅣㅣ요!!!!하아 오연서도나와요!!!!!!!! 부ㅜㄴ부들
**tyle News 스타일뉴스 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 제작발표회가 열렸어요~ 정지훈, 오연서, 이민정, 이하늬까지 드라마 주인공들이 비주얼로 똘똘뭉쳤네요~ #돌아와요아저씨 #정지훈 #오연서 #이민정 #이하늬 #스타일뉴스
**아와요 딸기하지만 낼부터는 오연서‥앓다디지겠지?
**조헐... 꾸미 언니... 오연서언니 눈.... 메모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김수로 정지훈 이하늬 김인권 이민정 돌저씨 출격 basara0625

From Twitter

**치???>오연수는 누구임 . 혜수 언니 잠시 들어가봐요 오연서
**규순이제야 겁이 나?'왔다 장보리' 오연서, 이유리에 경고
**열강'왔다 장보리' 오연서, 제 2막을 시작하다
**az (•̀ᴗ•́)و ̑̑오연서 진자 마니 조아해 .......
**명충옐로에그돌아와요 아저씨 캡쳐 보는데 존나 재밌어보인다..; 비 존나 멋있고 오연서 존낭 예뿌당 글고 오연서이하늬.. 존나 케미 쩔거같이보임.....ㅁ저러...하지만 난 공중파 드라마를 못보는 병이 있어
**늘부터다이어트[쇼이] 맞아요..진짜 오연서 필터 너무 이쁘다는ㅠㅠㅠ얼굴도 이뻐ㅠㅠ
**솜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를 본방사수할 건데 예고보고 광분하니, 엄마가 B팬이냐고 물어봄. 연서하늬를 당당하게 외칠 수 없어서 걍 김수로 팬이라 했다. 참고로 김수로의 영혼이 어찌저찌하여 오연서로 살아간다함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김수로 정지훈 이하늬 김인권 이민정 돌저씨 출격 hhiito_

From Twitter

**백합코드 세상 만세다 꿀언니와 오연서의 조합이라니
**릉????오연서 나오는 드라마에 륶샹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미친 오연서 넘 좋아 일단 넘 예뻐,.
**리1월에 국가대표 2 크랭크업. 한국 최초이자 유일한 여자 아이스하키 국가대표팀의 창단 과정을 다룬 드라마로 올해 개봉 예정이라고 한다. 수애, 오달수, 오연서, 김슬기, 진지희, 하재숙, 김예원 출연.
**erry (테리) ☁ 영상 RAIN 비 160222 skyDrama #돌아와요아저씨 ㅋㅋㅋㅋㅋ #정지훈 #오연서 #이민정 #김수로 #김인권 #birain #jungjihoon #comebackalive
**-♡-u-n-g 팔로 인용 X돌아와요 아저씨나 봐야지 럽라가 오연서 - 이하늬임 ㅋㅋㅋㅋㅋㅋㅋ
**거다 GV 유루율미친 오연서가 이하늬 구해주면서 사랑이 시작되는 드라마라니 클리셰 넘 조아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김수로 정지훈 이하늬 김인권 이민정 돌저씨 출격 bbaayeom

From Twitter

**반휴트]진정한삶을사는중인 여니 엑소엘이신 오연서언니...... 장보리언니
**츠디~*나 지금 이하늬X오연서X이민정 밀고싶은 것 같애......;;;;;;;;;;;
**솜 떼주물인데 남주인 🌧는 2민정이랑 러브라인이고, 김수로의 첫사랑이 이하늬인데, 김수로가 오연서 몸에 빙의되어서 이하늬 지켜준데요ㅠㅠㅠ 넘 연서하늬 추종자될거같네요
**반동결)맘무강앚휘 이민정도 나오고 이하늬도 나오고 오연서까지...!
**반동결)맘무강앚휘 ...이민정에 오연서라서...!
**고가 귀여운 꾺키..아님 오연서가 나와서 넌 이게 예뻐. 하고 섀도나 립 내미는 광고 내줘 존나 당장 달려가서 사게
** 에르웬☆(35%)라비다모델은 자연스럽게 오연서씨가 하시나보네 ㅅ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김수로 정지훈 이하늬 김인권 이민정 돌저씨 출격 vvvvvv246

From Twitter

**하아니 난 존나 어이가 없는게 어떻게 치_인트에 백인호씨가 서강준일수있지? 연기를 못한다는건 아닌데 순수원작파인 나로썬 절대로 이해못할 캐스팅임 ㄹ 난 처음부터 홍설역에 오연서언니를 미는 파였어 이언니 딱 홍설인데 너무 신인몰아주는거 아냐?
**ASARA0625☁#Rain #비 #돌아와요아저씨 #해주니 상귀요미 짧지만 강력한 한씬 보고또보고😙개귀욥😄😄 #이해준 #정지훈 #김수로 #오연서 #김인권 #2월24일 #첫방송 #대박기원
**랑하늬언닌 원래 좋아했는데 오연서님 추가여 아 멋진 언니들 진짜 내 롤모델 평생 해주세요...
**oyoejwjejr왔다 장보리' 오연서-이유리 각각 친엄마에게 뺨 맞아
**BS#돌아와요아저씨 실시간 함께보기 이벤트! 여러분의 질문에 1회는 #김수로 #김인권 이 2회는 #정지훈 #오연서 가 직접 답변해드립니다♥ 24일 수 , 25일 목 밤 10시 SBS 페이스북에 질문남겨주세요~
**iSue오연서 존멋 !! 그만해 쳐맞기전에.. 라니,, 넣어둬넣어둬 내마음..!!
**ITHER :: 아이테르 오연서 알파향에 취한다…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김수로 정지훈 이하늬 김인권 이민정 돌저씨 출격 _M_BooYah

From Twitter

**iSue오연서 넘 좋잖아.... !! 그래서 봐야겠다 돌.아저씨.
**십구살 부푸✨오연서 그만해 쳐맞기전에.. 말할때ㅐ존나조타
** 빰 !헊 저거 오연서야/>>>>>>>>>>>>>?????????????????????????????????????????????????????사랑해요 언니 뭐라는겨
** 쵸 롬 종업오빠 오연서님 건들면안댐..
**치다 비켜오. 오연서 내 여자야..
**척언니 김안방였는데 오연서 덕분에 월화 쓸때없어로 정정
**히썰모업넌사람파이퍼 오연서가 했으면 좋겟다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김수로 정지훈 이하늬 김인권 이민정 돌저씨 출격 SBSNOW

From Twitter

**가 김수로가 오연서가되는 그런겁니다ts물로 보심될듯한
**눈아니 그런뎈ㅋㅋㅋ 돌아와요 아저씨에 비 나온다고...? 남주... ㅣ민정, ㅣ하늬, 오연ㅅㅓ.....여배우 비주얼 어마어마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개박수
**오연서 존나 저앜ㅋㅋㅋㅋㅋㅋㅋ햇님아!!!!
**개리 오연서씨!
**어버린 린유괜찮다 그래도 탐라는 오연서x이하늬 연성으로 가득할지어니..
**초록유지아 목소리만 들어봤지 얼굴 방금 처음 봤는데 셀카 약간 오연서+홍진영+볼살통통같이 생겼다
**ASARA0625☁#Rain #비 #돌아와요아저씨 #제주도 촬영중..추운데 너무 고생하신다 ㅠ보기만해도 추워보임😢😢#이해준 #정지훈 #김수로 #오연서 #김인권 #2월24일 #첫방송 #대박 출처:짤에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김수로 정지훈 이하늬 김인권 이민정 돌저씨 출격 nunnaerinya

From Twitter

**오딘]휘온‎오연서 조아하는데 돌아와요 아저씨 인가 머 그거 드라마 챙겨봐야지 그렇게 생긴 사람 좋아해서 김희선 나오는 앵그리맘도 삼수하는 와중에 챙겨봄 ㅌㅋㅋㅋㅋㅋㅋㅋ
**가딩돌아와요 아저씨 24일 드라마시작!!!! 오연서가 이하늬를좋아하는 설정!!!!!
**조 뒤 윤태 옆 이하영♥72일 오연서는 양심없아예쁘죠ㅠㅠㅜㅠㅠㅠㅠㅠ
**수진초풍슝슝❁ ㅋㅋㅋㅋㅋ우리가 오연서가 아닌이상 다 똑같다고 생각합니다
**곰아재 오연서 아닌가
**니오연서 한번도식된다고생각한적없는데 저얼굴에 저옷저포즈는 진짜미친거아닌ㄴ가
**쥬나 빨리 그 돌아와요아저씨 인가 그 오연서 나오는 드라마 보고싶늠..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김수로 정지훈 이하늬 김인권 이민정 돌저씨 출격 basara0625

From Twitter

**현저거 오연서가 한 대사에 치여서 지금 첫방 알림 예약하고 왔다.... 와 이젠 하다하다 여자한테도 치여서.... 나란새끼존나답이없다
**니미쳤닼ㅋㅋㅋㅋㅋㅋㅋㅋ오연서x김하늬????죽고싶다ㅎ
**명충옐로에그 오연서 ㅈㄴ예쁘다;; 꿀언니도
**편 그렇쳐? 수근수근 오연서다 오연서 5연서 5연서 이제 복치+연서=복서 로 불러야겠습니다
**오토에 살고 싶은 카링오연서언니 오소마츠도 보시는구나 아진짜 사랑해여 언니
**자왕헑 오연서 존멋..
**편 오연서처럼 생기셨내 소근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김수로 정지훈 이하늬 김인권 이민정 돌저씨 출격 chillypark

From Twitter

**토헉 오연서 너무 예쁘다
**게별오연서ㅠㅠㅠㅠㅠㅠㅠ
**꼐파♨오연서 알파력 핵ㄱ지맄다구여
**s_snow] 은설분명 나는 초아 사진을 가져갔는데... 머리를 다 하고 나니 다솜 혹은 오연서 스타일같아.... 그래 난 초아가 아니지ㅋㅋㅋㅋㅋㅋ
**ASARA0625☁#Rain #비 #돌아와요아저씨 #제주도 촬영중..추운데 너무 고생하신다 ㅠㅠㅠ#이해준 #정지훈 #김수로 #오연서 #김인권 #2월24일 #첫방송 #대박 출처:小倩1030 weibo
**/28 조슈아 생일!![땡이]....오연서 인스타그램보려고 들어갔더니 내가 이미 회원가입을 했엇다... 언제했지? 언제했지? 으어?
**라세상에 오연서 이하늬 라니 세상에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김수로 정지훈 이하늬 김인권 이민정 돌저씨 출격 asomssomi

From Twitter

**토피아 앓는 미나리내가 이하늬랑 오연서 보려고 빛나거나 미치거나 봤잖아..한복이하늬 한복오연서 예뻐요ㅠㅠㅠ큽
**치미친 난 오연서 배우님 예쁘신건 알았지만 이 정도로 예쁘신줄은 몰랐지 나샛기 눈이 없냐
**켄마•쿠로냥은 페덱스 차 속] 알린 저 오연서씨랑 이하늬씨 사진 있는 튓에 타래로 달린 영상이요!
**피ㅁㅊ 오연서
**이랑 첫콘 가는 단바님(´∀`)와 오연서 진짜 이쁘다 진짜 걍 너무 이쁘거댜거ㅜ 눈 크고 이목구비 뚜렷하게 시원시원하게 생겨서 넘 조타ㅠㅠㅠㅠㅠ걍 진짜 이쁜것 가타..
**igh⭐Speed! 쟈루오연서 넘 내 친구랑 똑같이 생겨서 볼 때마다 호에...? 하게 된다
**로라오연서 예븜..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김수로 정지훈 이하늬 김인권 이민정 돌저씨 출격 stnews_

From Twitter

** 스레기 뒤 반지님아 오연서로 존나 쎈 언니 캐 짯ㅅㄹ다....
** 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오연서님정말넘이뻐ㅓ죽을것ㅅ같아요...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
**가오연서 미모 개쩐다ㅠㅠ
**아와요 딸기오연서ㅣ 사극한ㅂㆍ번 더 찍어줬좋게따
**아와요 딸기미친 오연서랑 이하늬 !ㅣㅣ?ㅣ??!?????????
**메인트윗확인!)엘리 분위기 개취적...오연서같은 분위기야 우오오 오져👍👍👍다우니 분위기 열일한다
**수ㅠㅠ 멋있긴한데 저게 무슨말인지 설명좀.. 오연서가 이하늬를 첫사랑했나요?..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김수로 정지훈 이하늬 김인권 이민정 돌저씨 출격 flower9504

From Twitter

**렝쥬ฅ(=˘ω˘= )ฅ ♪아 미친 오연서 진짜 좋아
**한 름다헐 오연서 ㅁㅏㅈ음?????? 아 뮛친;;;;
**레옥잠 쩡이하늬님 오연서님 인 것도 오예인데 지금 뭐요 뭐?
**한홍난 오연서 여자가 되어서 사랑하는 이연에게 쉽게 다가설 수 있었고, 여자이기 때문에 더 깊이 다가설 수 없었다. 동생들과 연인에 대한 사랑을 여자의 몸으로 보여준다.
**소나너무너무예쁜오연서배우님😂❤️
**럼돌아와요 아저씨 이름은 구리지만 캐스팅 미친거아니냐 오연서 이하늬라니 진짜 정말..... 게다가 내용도 스게에....
**소나오연서 넘 예뻐.. 중3에서 고1때까지는 오연서 넘 예뻐서 사진 하나하나 다 모았는데...좀 식었던 마음이 다시 불타오름.....넘 이뻐ㅠㅜ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김수로 정지훈 이하늬 김인권 이민정 돌저씨 출격 Han_Uro

From Twitter

**또헉 오연서
**오연서 얼굴 너무 좋아....ㅠㅠㅠ
**토 ㅠㅠㅠㅠㅠ오연서=김수로래ㅠㅠㅠㅠ존나 안심ㅠㅠㅠㅠㅠ큐ㅠㅠㅠㅠㅠ
**날✨ 안니야! 비따로 오연서따로! 오연서=여자로변한아저씨 설명충
**토오연서 다음에 비 나와서 움찔한거 나뿐이냐. 오연서=여자로 변한 비인건가 그럼 못보는데 항마력 딸려서
**로연성독촉러 방전♨️ 언니 그래서 최애가 누구예요 #오연서
**비❤돌와아요 아저씨 본다..... 존잼각.... 나 게다가 오연서님 작품빠수니다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김수로 정지훈 이하늬 김인권 이민정 돌저씨 출격 dailyboss_

From Twitter

**로미친 오연서님 존나이쁘지
**워잡덕 피그흑 오연서 너무 이쁘잖아 어떻게 저런얼굴이 나올수가 있어 언니 알파미 쩐다
**´,,•ω•,,)♡ 예P/イェ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쵸ㅠㅠㅠㅠ저 등장인물사진보고 헉했어요 오연서 진짜 넘뻐요ㅠㅠㅠㅠㅠ하ㅏ아하아 살벌한 목소리로 쳐맞기전에하는ㄴ데 심장이 떨리는줄알았어요ㅠㅠㅠ///ㅠ
**워잡덕 피그나결정했어 돌아와요 아저씨볼래 미안해요 송중기 내가 어쩔수없는 여덕인가 봐요... 오연서 미모랑 이하늬와의 케미보러 내가 본방사수한다
**삼직접 말 섞은건 아니었지만 옆에서 대화하는걸 봤는데 오연서 진짜 착했음임 ㅠㅠ
**/NU이제 오연서가 마리텔에 나와서 제 최애는 톳티예요~ 라고 덕밍하는 날이 올 것...
**삼오연서 알파력 터지는거 뭐야뭐야 존예탱+!!!!!!!!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김수로 정지훈 이하늬 김인권 이민정 돌저씨 출격 _octopus_boss

From Twitter

**레탕트 ★필리버스터를 응원합니다★미친 저번에 여여케미 그런 얘기 나오더니 이런 내용이야????? 나 ㄴㅏ 볼래 오연서랑 이하늬랑...!!!!!
**지오연서진짜이뻐ㅠ
**와 이거 모야? 오연서 존멋
**저거 원래 김수로였는데 첫사랑한테 미련남아서 환생함 근데 몸뚱이 랜덤이라 오연서로 환생한것임..:근데 걍 연서하늬라니 개조운....
**공해오연서 넘 예쁘다 그나저나 팔로 서있네..
**ara오연서, 아이린<- 내 눈에 제일 예쁜 자
**루랄라인스타에서 오연서 볼때마다 존나 강제 힐링당한다♥ 예쁜여자 너무 좋지 않냐...♥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김수로 정지훈 이하늬 김인권 이민정 돌저씨 출격 terry0625

From Twitter

**나아 근데 갑자기 걱정되는건 김수로 환생 오연서라서 오연서한테 남자모습이 많이 투영될텐데 음 엄 그냥 그러면 오연서x이하늬 케미로 사진만 봐야지ㅎㅎ..
**갖만물상잡덕후 구댕댕 예전부터 오연서 진짜 알파미 쩔었는데 오예 예쓰 예쓰!!!
**찬아 오연서 존나 예뻐 남들이 뭐라건 내 눈에 세젤예,,,
**시왜냠연 내가 오연서 이하늬를 존나 조아하니까!
**~2/26 日本] DZ아 오연서가 김수로야? ㅋㅋㅋㅋㅋ
**준강장보리' 오연서, 고 高 시청률 보장 믿고 보는 배우로 거듭나
**름의 으지가 가득 찰까?오연서 진짜 예쁘다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김수로 정지훈 이하늬 김인권 이민정 돌저씨 출격 kstar_liptool

From Twitter

**겐노욕심짱짱맨오연서와 하늬언니라니!?
**유DoyoU?송윤아×문정희 이후로 넘나 설레는 비주얼이다 오연서 저짤은 진짜.....게다가 연하연상에 이하늬라뇨 기절.......한드가 브로맨스는 영 아닌데.....이런 잭팟이 간혹 터지는게 신기함;;
**유DoyoU?그러니까 오연서 몸에 비 영혼인가???
**유DoyoU?오연서×이하늬!!!!! 오연서!!!!!!!!!
**동결]블루오연서님ㅁ... 넘나 예쁜 것....
**광덴샤 신라 오연서한테 김수로 캐릭터가 빙의 ? 하는 드라마래요!ㅋㅋㅋㅋ 근데 무슨 남자로 살면서 억하심정 있었던 것 마냥 빡세게 꾸미는 캐릭터라고...
**지오연서 이하늬 키스신 나올거 같아 나왔으면 좋겠다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김수로 정지훈 이하늬 김인권 이민정 돌저씨 출격 im_zim5

From Twitter

**름୧ʕ●⌂●ʔ୨❗으악 시밧 오연서ㅠㅠㅠㅠㅠㅠ언니이ㅠㅠㅠㅠ
**몽잼오연서랑 이하늬라니...!! 오연서랑 이하늬라니 ㅠㅠㅠㅠㅠㅠ 내 최애여배우들이자나남허ㅣ ㅏ멓 ㅣ? 저 드라마 보다 돌연사할지도 몰라 ㅠㅠㅠㅠ
**덕 그린비오연서 너무 완벽하게 예뻐서 심장 터져버릴 것 같다...
**봉돌아와요아저씨 솔직히 제목부터 별로고 한드라 별 기대 안하는데 오연서x이하늬 비주얼이 다 커버치자나옄ㅋㅋㅋㅋ응원합니다 연하x연상 더 큰 대한민국.. ͡° ͜ʖ ͡°
**봉 저는 응팔 이후롴ㅋㅋㅋㅋㅋ응팔...하..ㅂㄷㅂㄷ..이 드라마는 응팔꼴 안나길 바랍니다..오연서 이하늬 영원히 행쇼하길..!ㅋㅋㅋ둘이 키스신 있을까요..? 넘나 설레발치게만드는ㅋㅋㅋㅋ
**당오연서×이하늬 넘 좋다...둦져버릴 ㄱㅜ 같다 너무 좋잖아...
**avachip생각해보니 오연서 실제로 본적잇구나.. 탵팉ㅌ서공방때매 일산엠비씨근처에서 밤새는데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장우랑 촬영하고있었음. 그때의 나 아 왜 길거리에서 촬영해서 길막 짜증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김수로 정지훈 이하늬 김인권 이민정 돌저씨 출격 basara0625

From Twitter

**avachip 똑똑 글세 드라마에서 오연서가 이하늬랑 럽라라는데... 알고계신가여..
**avachip 무슨 내용인지 다 알겠는데.... 그러면 진짜 둘이 메인럽라인데 뭔가 의심이 자꾸가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 그럴ㄹ까요??!!! 근데 여주가지고 뭔가 좀 논란있는거 같더라구여 오연서가 여주인데 이민정을 내세울라하는..?
**avachip오연서와 이하늬.... 오연서라니 왠지 한분이 떠오르는데..
**?그니까 오연서 안의 김수로가 저말을 하는거지..? 휴...
**?오연서 박세영이랑 진짜 닮았다
**주망태오연서x이하늬.....?!!!!
**므윰오연서 존예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김수로 정지훈 이하늬 김인권 이민정 돌저씨 출격 newsfactv

From Twitter

**광덴샤 신라저 오연서×이하늬 내용이... 오연서에 김수로가 빙의된거라구 한다... 오연서 캐릭터 소개 너무 K적인데 내용물이 좀 웃김ㅋㅋㅋㅋ
**고 뒈 져 ? 오연서씨이... 오연서씨이 블레이저를 입으면 저도 저럭개 존멋색시이 할 수 잇을가요...<헛된 망 상 이다
**고 뒈 져 ? 오연서씨 저럭개 존머시한거 처음이 보아오..
**고 뒈 져 ?세상에 오연서씨 저사진 너무 존멋섹시 인것이잖아..
**/기/충/격 오연서예요....¿ ¿
**어버린 린유자꾸 오연서보면 홍설생각나
**고 뒈 져 ?오연서씨 맞구나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김수로 정지훈 이하늬 김인권 이민정 돌저씨 출격 flower9504

From Twitter

**스타블룩 0!0오연서랑사귈래
**소김수로가 환생해서 오연서가 되는거야? 다시 태어날만 하네... 설마 나레이션이 김수로라던가...?
**기의 시선 4rt 닮았다는 연예인 하도 닮았다는 소리 들은 연예인이 많아서 가장 자주 듣는 연예인 몇명만 배우 김보라,오연서,주원 걸그룹 방수진 그리고 신정환 ?! 여자들은 김보라,남자들은 주원을 닮았다고 갈리더라구요..☆ 남자상...ㅎ
**늘 석고 재관람 할인 도와주세요88하아 이하늬오연서 비주얼 오지구여 흥해서 알페스도 뜨고 햇음 조켓다 ? 알페스 조아요.. ㅜㅜ 특히 배우로 알페스 썰이 핵 조아
**봉rt 와 넘 뒷북인 것 같은데 오연서x이하늬라뇨...헐...헐...더 큰 대한민국... ͡° ͜ʖ ͡°
**늘 석고 재관람 할인 도와주세요88이하늬가 맡은 송이연역은 한기탁 역의 김수로가 짝사랑하던 여자로 한홍난역의 오연서로 돌아와 이하늬 옆에서 도움을 주게된다 그래서 오연서가 이하늬를 짝사랑한다?
**늘 석고 재관람 할인 도와주세요88어디에 이하늬×오연서가 있는거야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김수로 정지훈 이하늬 김인권 이민정 돌저씨 출격 basara0625

From Twitter

**블린오연서 이하늬 ....; 대박적.... 최애 배우들임
**늘 석고 재관람 할인 도와주세요88저승 동창생 김수로 김인권이 완전히 다른 모습으로 현생에 살아 돌아와 백화점 사장 김인권 과로사로 사망 이민정이 김인권의 아내이며 남편 뒷바라지와 육아 전념 김수로는 보스였는데 환생하여 오연서가 김인권이 환생하여 가수 비가 됨 뭔 개소리지..?
**기헐 오연서한테 멱살 잡히고 싶다 저기
** 꾸에 나도..그래서..저거볼려구..오연서개쩜..
**발총! 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탕탕탕! 오연서 뭐 드라마해?
**리오연서 근데 머리 진짜 빨리 길렀네
**굴 게다가 정말예쁜여자와 진짜예쁜여자의 조합... 저 오연서가 이렇게 예쁘신분인지 몰랐고요...? 품갯읍니다... ㅜㅜ 아 물론 드라마요...☆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김수로 정지훈 이하늬 김인권 이민정 돌저씨 출격 flower9504

From Twitter

**방정 촤Stan오연서였아 할튼 진짜 너무예뻐. ㅠㅠ 아 따랑해ㅠㅠㅠㅠㅠㅠ
**ㄹ김수로->오연서 라니 넘나 완벽한 죽음이잖아
**할매오연서보면 여고괴담5의 오연서가생각나서 미치겠다 빨리그얼굴과 그연기력을 지워버리고싶어 나그거왜봤니..?
**왕부 쎵쎵下下下그래두...ㅠㅠㅠㅠㅠㅠㅠ저기서부터 시작해도....이하늬랑 오연서님이......아최고다 진짜




오연서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김수로 정지훈 이하늬 김인권 이민정 돌저씨 출격 basara0625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김수로 정지훈 이하늬 김인권 이민정 돌저씨 출격 basara0625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김수로 정지훈 이하늬 김인권 이민정 돌저씨 출격 flower9504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김수로 정지훈 이하늬 김인권 이민정 돌저씨 출격 AsiaToday_News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김수로 정지훈 이하늬 김인권 이민정 돌저씨 출격 basara0625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김수로 정지훈 이하늬 김인권 이민정 돌저씨 출격 flower9504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김수로 정지훈 이하늬 김인권 이민정 돌저씨 출격 terry0625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김수로 정지훈 이하늬 김인권 이민정 돌저씨 출격 cm_ahin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김수로 정지훈 이하늬 김인권 이민정 돌저씨 출격 29ratoka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김수로 정지훈 이하늬 김인권 이민정 돌저씨 출격 basara0625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김수로 정지훈 이하늬 김인권 이민정 돌저씨 출격 basara0625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김수로 정지훈 이하늬 김인권 이민정 돌저씨 출격 Feb_School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김수로 정지훈 이하늬 김인권 이민정 돌저씨 출격 terry0625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김수로 정지훈 이하늬 김인권 이민정 돌저씨 출격 flower9504

오연서 돌아와요 아저씨 돌아와요아저씨 김수로 정지훈 이하늬 김인권 이민정 돌저씨 출격 newsfac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