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미비아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청춘 꽃보다 청춘 류준열 박보검 여행 사막 안재홍

Posted by 마리쉐
2016. 2. 27. 02:39 ALL

**yuZone섹쉬한 그의 라인...👏👏👏👏👏 아프리카 가고싶다어쩜좋니ㅋㅋㅋㅋㅋ #류준열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나미비아 #류리더 #류형아
**yuZone울오빠 맘 씀씀이가 이렇게 예ㅃㅓ요😝 이 와중에 다리길이 보소꺅!!!!!!! #류준열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나미비아 #류드라이버 #류리더 #류진지
**잎꽃보다 시리즈는 대부분 다 본 편인데 많은 여행지 중에 젤 가보고시픈 곳은 페루와 나미비아가 되엇ㄷㅏ
**몽나미비아 분명 오쇼핑에서 상품나온다 ㅋㅋㅋㅋㅋㅋㅋ 꽃보다 청춘시즌3 이래가지고 그럼 다들 핸드폰과 카드를 들고 있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미비아사막칼날능선에그만마음을베이다나미비아사막,,,,,,
**몽 어디든.....곧 홈쇼핑상품으로 나미비아가 나올거예요 결제하쎄여!!!
**나미비아.. 대학때부터 가고십엇는데 싯팔 개부럽..ㅠㅜㅠ

나미비아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청춘 꽃보다 청춘 류준열 박보검 여행 사막 안재홍 seolnal

From Twitter

**보검나미비아? #꽃보다청춘 #박보검
**원 이번 회차 꽃청춘 보면서 자꾸 눈물이 났어요 한번은 일몰과 나미비아의 풍경이 너무 멋있어서 그랬고 또 한번은 오빠의 마음 씀씀이와 생각이 너무 멋있어서 또 눈물이 났어요
**덕나미비아에서 해외 로컬 영화촬영하시는 류준열배우님
** 뽀뽀틴 ❥ 엄마랑 같이보는데 나중에 꼭 성공해서 나미비아 가서 오빠가 못본 일몰도 같이보고, 몇일 뒤에 가족사진도 찍으려구요. 오빠 팬하면서 웃고 행복하고 좋은거 참많은데 제일 좋은건 배워가는게 많다는거 😊 오빠 좋아한 이후로 감사한일이 점점 많
**비나아이고 보검아 ㅠㅜ 이런 요정을 봤나ㅠㅠ 나미비아 사막의 요정 💞
**레내 꿈이 나미비아 사막 가는거였는데 꽃청1춘 고맙다 나미비아 사막까지 가서ㅠㅠㅠ 류주녈 박뽀검 케미 보여줘서 헤헤...
**상혁/티베리움 남아공-나미비아-보츠와나 코스 같았어요. 방송 계획 나오기 전에 미리 준비 해놓고 딱 방송 하는 첫 주에 도착해서 완전 웃었죠 ㅋㅋㅋ

** 드볼리비아 우유니 사막 나미비아 소서스블레이, 데드블레이
**오늘 방송 안재홍이 다 했쟈나요! #꽃청춘 #나미비아 #안재홍
**우뢰나미비아를 이렇게 오랜시간 보여주다니 ㅋㅋ
**im Eun Jin 저도 꽃청춘 보면서 나미비아 가고싶어졌어요~~~♡♡♡ 아프리카가 아름답다는 걸 꽃청춘보고 알았어요😍
**유리나도 나미비아 가고싶당. 거기 치타보호센터있던데.... 치타 만나러 가보고싶음. #꽃청춘 #나미비아
**의 바른 악당나미비아가 아프리카 서남쪽이던가 쿨럭; #꽃보다청춘
**로시나미비아는 남반구라 우리랑 계절이 반대. 아프리카라 치안 신경 많이 썼겠지. 하늘이 너무 예쁘다.

나미비아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청춘 꽃보다 청춘 류준열 박보검 여행 사막 안재홍 NatGeoKorea

From Twitter

**반동결]가시 나와 함께 가지 아늘래....? 그들의 숨결이 느껴지는 나미비아로...
**제♡ㅣ눈아 ᕕ( ͡° ͜ʖ ͡°)ᕗ엘리야가 말했지. 나미비아는 평화롭고 아름다운 나라라고. Be free, feel warm
**리아엘리야가 말했지. 나미비아는 평화롭고 아름다운 나라라고. Be free, feel warm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오늘 밤 9시 45분 tvN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청춘아프리카
**옹이 나미비아가아프리카간거말하는거냠 나는한국이든외국이든야시장은적응이안되는거같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 나 대만 야시장 종말 가보고싶어.. 맛있는게 너무 많아보임 아이슬란드는 보다 넘 노잼이여서ㅜㅅㅜ 머지 지금꺼 나미비아 보고있다 내년 목표여행지 나미비아~~~~
**우성나미비아 공화국 앞으로 정훈군이 고쳐줄...
**우성내 기념적인 첫 나라는 나미비아 공화국

**이바가멋져서도키도키 야임구매로 기부할수있는 비커넥트 비마켓! 보검템 네팔과 아이바X보거미 콜라보느낌의 초록 나미비아 팔찌💚
**구나도 나미비아 가고싶다
**닥등 나미비아 가라 형 이참에.
**ung8_8나미비아 오늘 밤에 한다해놓고 지금 하네 ! 사막인데 바다에 가까운 곳이라는 나미비아. 그런데 나는 저기가면 배앓이 하거나 알러지를 앓거나 할것 같은 환경이라 여행은 못해. 나는 그냥 지하철 다니는 도시가 좋다.
**ung8_8네셔널지오그래픽췌널에 나미비아 보여주네.. 지금이 아니구나. 못보겠다😞
**하찮은스래기] 파랑회사에서 꽃청춘보니까 왜케 내가 지금 나미비아에.. 잇는것같은 기분이.. ㅠㅠㅠㅠㅠ잠시일시정지했는대 회사야..아 여행가고싶다
**우성나미비아라니... 그럼 또 만나

나미비아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청춘 꽃보다 청춘 류준열 박보검 여행 사막 안재홍 visualdivenews

From Twitter

**우성나미비아? 나미비아라니...
**우성나미비아...? 나미비아?
**우성안 정했다니... 나미비아...?
**유정금요일시그널-> 꽃청춘 in 나미비아 -> 프듀101 -> 두근대며 투표하고 늦잠자기
**!!!(0ㅅ0)!!!!대군만남아공가서 암살 하고 나미비아가서 공장 하나 터뜨리고 와야해
**obodycares 아, 나미비아 가서 영어한 애요?
**비사자가 늙어 죽는 모습을 보았다 모래가 그녀의 몸을 뒤덮었고 그녀는 천천히 사라졌다 #나미비아

나미비아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청춘 꽃보다 청춘 류준열 박보검 여행 사막 안재홍 wikitree

From Twitter

**OML 아프리카-나미비아 얘기하기 전에 남아공 얘기 나왔을 때 몽밈 생각 났오요!ㅋㅋㅋ
**르2. 베하티 프린슬루. 너무 좋아하는데 애덤 리바인이 채감. 그녀의 각진 턱이 좋다..마냥 소녀같다가도 보헤미안의 느낌을 풍기고 락시크한 컨셉도 ㅋ. 나미비아 출신인데 성격도 좋고 발음이랑 목소리도 섹시해.
**!!!(0ㅅ0)!!!!대군만#자캐의_지갑에는 닐 검정 카드, 아니샤 사진 듬뿍. 닉 영국, 프랑스, 그린란드, 아이슬란드, 독일, 브라질, 아르헨티나, 미국, 캐나다, 호주, 나미비아, 남아공 등등 각 나라의 화폐/동전 및 온갖 언어로 쓰인 영수증.
**런 ㅠㅠㅠㅠㅠㅠ 환흐ㅣ야ㅠㅠㅠㅠㅠㅠㅠ에펠탑거꾸로메다꽂아버립니다ㅠㅠㅠㅠㅠㅠ나미비아모래사막 다 들이마셔버릴거에요ㅠㅠㅠㅠㅠ환희 신선한 생고기만 먹게 내가 서폿많이할게요ㅠㅠㅠㅠㅠ
**라잉(당신을 폭풍관음)약간 지금 나미비아편 캡쳐 알티되는거 보면 보굼이 현실감 넘 없지... 어쩜 저렇게 이쁘게 생겼을까.....
**둘기 나미비아부터가자
**셔널지오그래픽채널#NGC오늘의포토 나미브 사막은 현지 부족 언어로 '아무것도 없는 땅'이라는 의미이지만, 실제로는 다양한 동식물들이 사막에 적응해 살고 있습니다. 사자도 그 중 하나입니다. #꽃보다다큐_나미비아 #오늘밤9시

나미비아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청춘 꽃보다 청춘 류준열 박보검 여행 사막 안재홍 twtbest

From Twitter

** 꼬마숙녀 Awadi ❣꽃청춘에서 보검오빠랑 형들이랑 전화했을때 나미비아 어딘지 아냐고 그래서 보검오빠가 찾아본다구 한다음에 상단바 내렸다 올렸다하면서 전화할때 그 상단바보니까 라인 엄청와있던걸... 오빠가 지우기를 눌렀는지 다 없어졌더라.. 아마 나미비아 찾아보려고 데이터
**글형 배박이나미비아에 한국 보도블럭 수출했나 같은 모양이네 ㅋㅋ 꽃보다 청춘
**line친구들 왈, 나미비아는 미리 비자를 받아가거나 요하네스버그에서 하루 이상 체류하며 비자를 받아야하는데, 꽃청춘팀은 미리 한국서 비자 받은걸로 보인다고. 그러면 푸켓 출국할 때 자기 여권에 비자 붙어 있는거 봤을 수도 있는데...
**frican nomad방송만 나오나? 한번 방송하면 기사만 수십개 수백개가 쏟아져 나온다. 나영석 피디는 뭔 생각과 의도가 있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생각이 있다면 지금이라도 꽃보다 청춘 나미비아로 프로그램명을 수정하던지 해야지. 방송이 어찌되었든 제대로된 정보를 제공하지 못
**frican nomad있지? 포스톤즈가 간곳 아이슬란드도 꽃보다청춘 북유럽 스칸디나비아 뭐 이렇게 하지도 않았고 대만도 대만! 다 국가 이름을 붙였는데, 왜 ? 아프리카편만 꽃보다 청춘 나미비아가 아니란말이냐! 여전히 아프리카를 한 국가로 알고 있는 사람들이 많으면
**frican nomad해외라서 내가 이번에 한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를 못보긴했는데, 처음 아프리카를 간다고 했을때 우리 전공자들끼리! 그래서 아프리카 어디? 어느 나라를 갔다고? 라고 했다. 나중에 나미비아를 갔다고 알려지긴 했지만, 어찌 54개국 대륙 아프리카라고 할 수
**조트윗꽃청춘보는데 나미비아 큰손언니 존무섭네. 류준열 영어도 잘하고 안쫄아서 잘넘어간듯.... 진짜 저렇게 택시타고 데려다준다고 하는거 바가지 의심해봐야한다. 나도 부산여행갔을때 택시기사가 맛있는 조개구이 맛집 안다고 안내해줬고만 존나맛없었던 기억이.

나미비아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청춘 꽃보다 청춘 류준열 박보검 여행 사막 안재홍 rimi0127

From Twitter

** 내 밤, 넌 내 꿈애기 한달새 얼굴에 살 좀 붙은거 같아서 참 기쁨이지 나미비아 블레스 유,,
**나 꽃보다 청춘이요! 금요일부터 보검이 나와요! 응팔 멤버 넷이서 아프리카 나미비아로 여행가는 프로에요
**피양쟤네는 왜 나미비아 가서는 계속 아프리카 왔다고 그래. 아프리카 사람 만났다 그래. 누가 한국 와서 아시아 사람 만났다, 아시아 왔다 그럼 좋을까
**먹는 꿀어제 깽님이랑 죽개님이 그동안 내가 그린 au 다 ㅒ기해주시길랰ㅌㅋㅋㅌㅋㅋㅋㅋ 한번 뭐가 있나 그려봄💕 ㅋㅌㅋㅋㅋㅋㅋㅋ 톳티의 우울 ! 아쿠아리움 ! 보링톳티 ! 쿵푸 ! 나미비아 ! 오예ㅔ~😊😊
**강술래나미비아로 떠나고 싶습니다 면허 없음
**르뱅이 초멘입니다만 저도 꽃청춘 보고 있었는데.. ㅎㅎ 나미비아 편 맞죠? 한 번 가보고 싶은. ㅠㅠ
**런 나미비아갓서?😶

나미비아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청춘 꽃보다 청춘 류준열 박보검 여행 사막 안재홍 totoro0550

From Twitter

**런아 나미비아 발작
**지는 베트남으로 떠난다나미비아가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양냉면 먹고싶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는 꿀 헉ㄱ 네?! 무다님께서 ㄴㅏ미비아 톳티 그려주신닥ㄱ우여ㅕ?! 무다님:?! 사막인데 노을질때 핑쿠보라하대여ㅠㅠㅜㅠ밤에는 별이 아주 크으!!! 티...티비에서..그러더라구여ㅕ... ㅠㅠㅠ톳티랑 핑크빛사막 넘 이쁠고같아여ㅕㅠㅠㅠㅠ
**팔ㅆㅣ 케이프 to 빅폴 트럭 여행 안가실래요?!!! 몇 명 모아서 가도 재미있을 것 같아요. 남아공에서 짐바브웨, 나미비아, 보츠와나 거쳐 간다는데 그 정도면 정말 남부 아프리카 하일라이트거든요. 요즘 남아공 환율 엄청 떨어져서 ㅋ
**먹는 꿀죽개님땜에 나미비아 톳티 다시 보고싶잖... 나ㅏ미비아에 혼자 떨어진 톳티 보고싶다ㅏㅏ!!!!!!!
**_꽃청춘들! 말라리아 예방주사는 다들 맞은건가? 아프리카가려면 맞아야한다던데 그런건 어떻게 해결한거지~? 나미비아 생각보다 잘살아서 놀랐다
**명❄️t의 흉터는 밖에나가서 누가 물어보면 나미비아에서 사자에...시베리아에서 호랑이에..알래스카에서 그리즐리에...로 둘러대는데 즐기고 있는 것 같다

나미비아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청춘 꽃보다 청춘 류준열 박보검 여행 사막 안재홍 TheHeraldBiz

From Twitter

**르뱅이 꽃청춘 나미비아 간 거 맞죠? 저도 가보고 싶네요ㅋㅋ
**ू˃̣̣̣̣̣̣︿˂̣̣̣̣̣̣ ू)나미비아랑 아이슬란드 둘다 내가 젤 가고싶엇던 곳인뎅 ㅠㅠ,, 꽃청춘으로 대리만족 할것 ㅠㅠ,,
**다나미비아 좋아보인다
**obodycares BMW의 X5로 일주일 간 오프로드 주행하는 프로그램이에요. 비용은 약 5000 유로 정도 되고, 나미비아까지는 각자 알아서 와야 해요. 세계 각국에서 온 사람들과 같이 운전 배우며 나미비아를 횡단하는! 인스트럭터도 함께!
**obodycares재작년부터 친구들 몇 명을 살살 꼬셔서 다들 결혼하기 전에 아프리카 나미비아 BMW Experience 가자고 했는데, 기간과 비용 상의 문제로 아직까지 못가고 있다. 사실 기약이 없다. 그런데 꽃보다 청춘이 거길 다녀왔다고... 뭔가 진 것 같다.
**르뱅이 나미비아 외에도 스와질랜드, 모잠비크에서도 쓸 수 있는 모양입니다. 짐바브웨에서도 쓸 수 있는 것 같구요.. 아프리카에서 랜드화의 힘이 강력하네요
**르뱅이 나미비아에서는 현지 통화인 나미비아 달러 외에도 남아공 랜드도 사용할 수 있다면서요?

나미비아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청춘 꽃보다 청춘 류준열 박보검 여행 사막 안재홍 TableMountainPx

From Twitter

**수완하쿠나마타타=it will be OK 를 #류준열, #정환 #고경표, #선우 #안재홍, #정봉 이가 외치네~ #꽃보다청춘 #나미비아 #하쿠나마타타 #원레이디 #리브하이 #레아
**동이 꽃청춘 나미비아 너~~~~무 채밌었어요. 글구 보검님 가방에서 나온 enjoy 푸껫 보고 괜히 반가워서 ㅋ 저도...*^^*
**리아160219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박보검컷 보거밍💕 나미비아?검색해볼께요~ 형아들이 무슨말만해도 빵터지고~ 웃는거 넘이쁜 보검이😄 #박보검 #꽃보다청춘 #꽃보다청춘아프리카
**.나미비아라니... 그 나라에 대해 아는 것은 프랭키 프레데릭스의 나라라는 것밖에 모른다.
**etamorphoses5월 휴가로 나미비아 여행을 예정해 두었는데 갑자기 꽃청춘이란데서 나미비아를 가버리다니 뭔가 손해본 느낌ㅋㅋㅋ
**로박보검 나미비아 예고편같은거 보면 새까맣게 탄 거 너무 귀여유ㅗ...
**林處士칼라하리와 나밉 사막 사이, 좁은 경작지에 생명체가 살아가는 나미비아. 초3부터 오직 영어로 수업을 진행했다. 1990년 독립부터 선택한 교육정책. 하지만 실패로 결론났다. 2014년 교육부장관은 1-5년에는 모어로 교육한다고. 늦었지만 잘했다.

나미비아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청춘 꽃보다 청춘 류준열 박보검 여행 사막 안재홍 _19930616

From Twitter

**제트꼬냉내아프리카여행루트는 케이프타운부터 나미비아 에토샤 빈트훅까지... 그러니까 꽃청춘들이입국한그공항으로난출국을한거...근데그때공항까지택시난200란드였는데...^^; 무튼내가못가본빅폴을 루이사가여행후에메일로보내줬다
**은영독일 지배시절 인종말살 정책으로 대량학살 당했던 나미비아는 저렇게 평화로운 곳이었구나..
**터팬경표야 너 나미비아 간대 축하해 너 턱선 생겼어 도른자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as나미비아 아름답다. 특히 하마가 엄청나게 귀여운 포즈로 달리는 씬이 모에스러워.
**appysunny#꽃보다청춘 아프리카편. 재미있다. 합이 잘 맞는 사람들과의 여행은 참 즐겁다. 나미비아에 나도 한번 가보고 싶다. 합이 잘 맞는 친구들과..
**ㄹ오눌 새로운 시즌의 꽃청츈 보눈데 나미비아 나와서 넘 반가웠셈 나미비아눈 아프리카 대륙의 서쪽에 위치해 바다가 근접해있눈데도 불구하고 해안가랑 맞물린 곳에 사막이 형성되었눈데 그 이유는 그 바닷물이 한류라소 구론 고얌...
**ona나미비아 사막엔 꼭 한번 가보고 싶다.

나미비아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청춘 꽃보다 청춘 류준열 박보검 여행 사막 안재홍 NatGeoKorea

From Twitter

**니쉬걸보세요 울부짖는 잉명이그나저나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편이라니... 정확히 어디어디가는지 모르겠지만 나미비아 편이라던가 남부아프리카편 이렇게 되어야하는거 아닌가싶다. 서구에서 한국여행가서 아시아편이라던가 중동가서 아시아편이라 해놨다 생각해봐. 아프리카는 대륙명이라고...
**in 한국] 아난 으앝ㅋㅋㅋㅋㅋㅋ톳티 마지막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 해맑게 형아들한테 버림받았댘ㅋㅋㅋㅋㅋㅋ나미비아에서 존이랑 행쇼하는 톳티 넘 귀엽궄ㅋㅋㅋㅋㅋㅋ그리고 표에 ㅊㅋㅊㅋ ㅂㅂ ㅋㅋㅋㅋ사실은 장남의 음모가 아니었을까 이래보궄ㅋㅋㅌㅋㅋㅋ
**먹는 꿀 ㅋㅌㅋㅋㅋ나중에 형들 전화오면 진짜ㅏ 모른다는듯이 누구??? 이럴거 같아옄ㅌㅋㅋㅋㅌㅋㅋ 아ㅏ지짜ㅏ 나미비아에서 사는 톳티 보구싶어여ㅕ 끄아ㅏㅠㅠㅠㅠㅌㅋㅋ헉 이번 연성두 괜찮나여ㅕ?! 제가 넘 이상한것만 보고싶어해서ㅠㅠ흑ㅠㅠ😂😂😂
**연토끼나미비아 여왕님인줄?
**먹는 꿀 후후 노리님 나미비아 톳티 기엽져!!!😉😉💕 마자여ㅠㅠㅠㅠㅋㅌㅋㅌㅋ사실 자기들끼리 여행가서두 계속 톳티걱정만 햇을거같아여ㅠㅠ 근데 애가 안돌아오니 더 걱정했을거같궄ㅌㅋㅋ근데 아예 정착해버렷다니까 넘 어이없을거같아옄ㅌㅋ으잌ㅋㅋ😂😂😂
**독하는 모로(もろ) 느ㅏ악ㄱ!!!!!!!!!꿀님 연성 항상 최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누구?나미비아에서 살기로한 토도마츠임다~에서 귀여움이 폭발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눈 초롱초롱 최고 아악 ㅠㅠㅠㅜㅜ악..ㅠㅠㅠㅠㅠㅜㅜㅜㅜ
**보고싶어? 독님 나미비아의 비버처럼 이제 눈 뜨신 거예요? 익점님한테? 내내 바람같았던 분이...

나미비아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청춘 꽃보다 청춘 류준열 박보검 여행 사막 안재홍 selle981

From Twitter

**수니그리고 꽃청춘 나미비아편도 개재밌었읍니다.. 응팔 외전같은 느낌.. 사랑아 준열해..
**루오모두들 영등포를 외칠때 난 나미비아를 외치겠ㄷ..... 아 나도... 나도 가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는 언니가 내 캐리어 빌려서 여행갔는데ㅠㅠㅠㅠ 아 나도......내가 이래서 꽃보다 이 시리즈를 안 봄... 가슴 쿵쾅대고 부러워 죽을 것 같아서..
**루오나도... 나미비아.............. 나미비아............. 나도.......대자연.... 동물........품바..... 나도...............
**를 몽해#나미비아 보니까 왠지 가고 깊어진다!!! 아직 첫방인데 벌써부터 가고싶게 하다니!! 얼른 다음주가 오길!!! #꽃청춘 #박보검 #감사하다 파이팅!!
**H Park나미비아로 가려면 2회 환승은 불가피하다. 중동이나 동남아에서 환승, 남아공에서 또 환승해야 간다.
**런 갑자기 강도단 버스타고 와가지고 덮칠까바 넘 무서웟서 요하네스버그보다 나미비아가 좀 덜 위험할려나 그래도 어흑 우리 여행가 키드도 데리고 ㄱ가자 각자 비행기타고 여행지에서 만나!!!!!!!!!
**蝶夢나미비아 봄

나미비아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청춘 꽃보다 청춘 류준열 박보검 여행 사막 안재홍 YNZZU

From Twitter

**있어요꽃청춘 아이슬란드 보다가 이번 나미비아 보니까 속이 다 뻥 뚫리는 느낌이다 으헐헐헐 정팔이 추진력있고 시원시원해서 딱 좋으네!!! 영어 부끄러워 하지 않는 것도 속 시원함. 아휴~~ 정팔이~~
**나미비아 너도 이제 내새끼
**봄봄#박보검 #꽃보다청춘 #나미비아 앜ㅋㅋㅋㅋㅋㅋㅋㅋ박가이드ㅋㅋㅋㅋㅋ비행기놓칠수잇지 귀여웡😍😘👍👍💛❤️💚💜💙
**o_om꽃보다 청춘 끝나고 내셔널지오그래픽 채널에서 나미비아 야생지대 다큐를 해주는데 스프링복이 나온다...고기 정말 안 좋아하는데 먹자마자 너무 부드러워서 말도 안 나왔던 스프링복 찹스테이크가 떠오른다 미안해 스프링복 이제 널 보면...고기가 떠올라...
**uke Wycliff갑자기 나미비아가 실시간 검색어 1위라서 봤더니 응팔 멤버들이 나미비아 갔었구나 쿠쿠쿠 #Remember0416 #JeSuisSewol #SouthKorea_Uprising #PrayforKorea
**eun-Wan Lim고경표가 조금 피곤한 스타일인 것 같긴해도 세월호 노랑리본을 달고 꽃청춘에 나와주니 좋구나. 정봉이 정팔이 형제 최고 ㅋ #꽃청춘 #고경표 #나미비아 #아프리카
**꼬나미비아 편은 사막 보기위햐 봐야 할 것 같은데... 거기 모래 언덕이 세상에서 제일 크다구요... 가 보고 싶었는데... ㅠㅠㅠ

나미비아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청춘 꽃보다 청춘 류준열 박보검 여행 사막 안재홍 leejinwoo

From Twitter

**이 나미비아 여행갔는데 류준열 영어 잘하드라 걍 지금 류준열이 1위 2위 먹음
**츠 마자 나미비아는 첨들어봄.....
**님❣내가 라이온킹 덕후였고요ㅠㅠ그걸보고 애니메이터가 되기위해 꿈을 키웠고요ㅠㅠ 나도 나미비아 가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un나미비아 레알 아프리카라 당황중ㅋㅋㅋ
**안나(미니)아프리카 존나 가고 싶다 매맥 촬영지 나미비아...
**지나미비아 물가 싼 것도 아니네 ^_T
**자 M.와.. 꽃청춘 나미비아 편 보는데 진짜.. 이게 뭔가 싶다 한 치의 의심없이 가격도 안 물어보고 덜렁 사설 렌트카 빌리러 가질 않나 음식점도 뭐랄까 그냥 아무데나.. 밥먹고 쇼핑하느라 비행기 놓치지 않나.. 재미가.. 없어 기껏 아프리카 갔는데.!!

나미비아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청춘 꽃보다 청춘 류준열 박보검 여행 사막 안재홍 inzero331

From Twitter

** 숄찡 ❆꽃보다 청춘 나미비아편 재미있나보네! 솔직히 말해서 아이슬란드편은 멤버들끼리 사이가 좋아서 보기 좋았으나 예능적 요소는 못 살린 것 같습니당
**댕나루♪(*´θ`)ノ아 근데 나미비아 ㅈㅣㄴ짜 좋다
**데부아 진짜 누나 되게 나미비아 지하세계 큰손같으셔,, 마치라잌 차이나타운 혜수언니,,,
**뽀껌 ㅋㅋㅋ나미비아큰손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
**eRA나미비아가 원래 독일 식민지였는데 1차 세계대전이후 영국에 식민지를 뺏기게 되었고...사실상 차가 본격적으로 보금된게 1차 세계대전 이후라고 치면...우측에 운적석 있는 이유가 있구나
**집에 사는 지비나미비아 큰 손 누낰ㅋㅋㅋㅋ앜ㅋㅋㅋ누구짘ㅋㅋ궁금한뎈ㅋㅋ
**식의구름나미비아 여행 가고 싶다 누가 나랑 같이 가자

나미비아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청춘 꽃보다 청춘 류준열 박보검 여행 사막 안재홍 my_alvina

From Twitter

**쁘버킷리스트에 아프리카여행을 추가해야겠다⊙♡⊙ #꽃청춘 #나미비아
**연나미비아를 검색하는 나와 수백만 네티즌들..
**즈말이 나미비애가 뭐냐 나미비아 ㅋㅋㅋㅋ
**웨터아프리카가 뭐에요 아프리카가.. 나미비아 사람, 나미비아지. 되게 거슬림. #꽃청춘
**잼 잉여나미비아는 정말 처음 들어보는 국가네... 축덕이면 웬만한 국가 아는데...
**utentag 1989나미비아, 사람들이 많이 갈까? 꽃할배 꽃청춘 방송탄곳은 다 떴는데
**거나미비아 되게 친절하다

나미비아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청춘 꽃보다 청춘 류준열 박보검 여행 사막 안재홍 ryu_zone

From Twitter

**inny나도 나미비아 가고싶어라
**✲゚*。✧덕*✲゚*。✧나미비아 ㅜㅠㅠ와ㅠㅠㅠㅠㅜ
**ㅡ글 메모 나미비아 별을 이불삼아자는곳 스피...치...코프...?
**애 (*˘︶˘*).。.:*♡나미비아 진짜 예브다
**나미비아 예쁘다
**뽕 breezee탄자니아 아니고 나미비아로 갔네
**콤나미비아 땅투기 합니다 ㅋㅋㅋㅋ

나미비아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청춘 꽃보다 청춘 류준열 박보검 여행 사막 안재홍 ryu_zone

From Twitter

**반동결/D-4]맨날 현타오는 한설꽃청춘보는데 나미비아?그게 자꾸 나미휘아라고 들린닼ㅋㅋㅋㅋㅋㅋㅋㅋ춉빠만!!!!!!!!!!
**MSUNGCHOI 나미비아 고고
**피저 머리를 하곸 ㅌㅋㅋㅋ 나미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아아앜 ㅋㅋㅋㅋㅋ
**체하라나미비아 하면 단거리스타 프레드릭스 아인교
**토피아보세요(다정)우리 라오스랑 아이슬란드랑 나미비아도 가 귤톡
**토피아보세요(다정)와 나미비아도 진짜 재밌겠다 귤톡
**년정아프리카 저기 나미비아?진짜 그림같다

나미비아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청춘 꽃보다 청춘 류준열 박보검 여행 사막 안재홍 ottffssentttt

From Twitter

**제♡ㅣ눈아 ᕕ( ͡° ͜ʖ ͡°)ᕗ와 진짜 그림같다 나미비아
**몽자몽하게 산다꽃청춘. 나미비아 가네. 신랑 교통사고 안났음 앙골라 갔을텐데. 지금 생각해도 다행이다. 앙골라. 아니야.
**040 \( ⁰ ⊖ ⁰ )/ 모나무헐 부러워 나미비아 사막이라니 진짜 가보고 싶은뎅
**이(多怡/ダイ)꽃보다청춘 나미비아 역시 라오스처럼 몰빵을 해야하나 ...
**. Gwon나온다. 내 꿈의 여행지, 나미비아.
**진수 [국민의당 야권지지]전 오늘 친구에게, 다이아몬드 원석 구입 하러 나미비아 간다고 이야기 했어요. 친구왈~ 거기 지금 지카 바이러스 아냐? ..; 저겨울에 가면 안될까? ..; 친구왈~ 거기 아프리카 아냐? 저아차... 적도 구나... ㅠ..ㅠ;
**쿠리(SOCURI)쌍문동 4형제의 납치극 전말이 밝혀지는 오늘! #꽃보다청춘 #아프리카 본방사수 전~ 미리보는 나미비아 응팔 브라더스의 아프리카 여행! 응원할 준비 되셨나요!?

나미비아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청춘 꽃보다 청춘 류준열 박보검 여행 사막 안재홍 BOOGUMMY

From Twitter

**린오늘 드디어~ ^ㅁ^/ 우리 사인방을 안방에서 또 볼 수 있댜... 동휘씨도 있었으면 더 좋았을 것... #꽃청춘아프리카 #나미비아 #응팔4인방 #마음만은_5인방 #본방재방사수 #준열찡_얼른_나으세요_힘힘
**똘빨ㄹ 집에들어가서 시그널-나미비아-유스케를 연달아 시청하는 것이 나의 목표!
**쉬는 라임화양동 건국대 - 쌍문동 응답하라 - 아프리카 나미비아로 이어지는 건대라인 재홍&경표
**진수 [국민의당 야권지지]..; #나미비아 로 원석 구입 하러 갈려고, 했는디~♡ #지카 #바이러스 ? ..ㄷ; #러시아 원석도 괜찮다고 하던데...
**IM Young Geol아..나미비아는 세계에서 가장 야생 치타 개체수가 많은 나라라고 하네. 저 방송 재밌겠다.
**현정 안녕하세요~나미비아# 잘다녀왔어요? 내일기대되요. 항상응원할께요~
**근헉 푸켓에서 남아공 갔다가 나미비아 갔구나 비행기 오래 탔겠네

나미비아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청춘 꽃보다 청춘 류준열 박보검 여행 사막 안재홍 kind2324

From Twitter

**선영탄검! 목소리는 꿀~❤️ 드디어 내일이다! 기대할게요 ^^ #꽃보다청춘 #꽃청춘아프리카 #박보검 #나미비아
**¼동결(..] 르디저도 김정환을 세상에서 제일 사랑합니다! 얼만큼? 음… 나미비아 모래만큼? 아 뭐야 따라하지마! 흐흐 나도 사랑해 김정화안! 대충 넘어가지 말고 참신하게 표현을 해보라고!! 가만히 보고있는데 자기 바라보는 정환이가 너무 따뜻한 눈빛이라서 왈칵하는 택이
**재우모 잡지사에서 나미비아 관련해서 기고 청탁이 들어와서 조용히 원고를 쓰고 있다. 2년 전 세계테마기행 촬영으로 갔던 곳을 다른 촬영지에서 쓰고 있으니까 기분이 좀 묘하다. 또 2년 후엔 난 어디에가 있을까?




나미비아

나미비아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청춘 꽃보다 청춘 류준열 박보검 여행 사막 안재홍 aria_bogum

나미비아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청춘 꽃보다 청춘 류준열 박보검 여행 사막 안재홍 ScienceDonga

나미비아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청춘 꽃보다 청춘 류준열 박보검 여행 사막 안재홍 821224_1130

나미비아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청춘 꽃보다 청춘 류준열 박보검 여행 사막 안재홍 honeymachu

나미비아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청춘 꽃보다 청춘 류준열 박보검 여행 사막 안재홍 yswnews

나미비아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청춘 꽃보다 청춘 류준열 박보검 여행 사막 안재홍 DQHq3wnUkSAqdzm

나미비아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청춘 꽃보다 청춘 류준열 박보검 여행 사막 안재홍 aria_bogum

나미비아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청춘 꽃보다 청춘 류준열 박보검 여행 사막 안재홍 _arm_pit__

나미비아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청춘 꽃보다 청춘 류준열 박보검 여행 사막 안재홍 sadlyamoral

나미비아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청춘 꽃보다 청춘 류준열 박보검 여행 사막 안재홍 yours_mans

나미비아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청춘 꽃보다 청춘 류준열 박보검 여행 사막 안재홍 sselott

나미비아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청춘 꽃보다 청춘 류준열 박보검 여행 사막 안재홍 kokoro_strength

나미비아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청춘 꽃보다 청춘 류준열 박보검 여행 사막 안재홍 QuadroXg

나미비아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청춘 꽃보다 청춘 류준열 박보검 여행 사막 안재홍 jsy_lover

나미비아 아프리카 꽃보다청춘 꽃청춘 꽃보다 청춘 류준열 박보검 여행 사막 안재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