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홀 앤디 일본 피규어 캐나다 유학 아마 일본어 말이 우와 호주

Posted by 마리쉐
2016. 2. 27. 02:30 ALL

**SEONG GAL*아 근데 진짜 앤디워홀 전시회 보고 나서 느낀점잌ㅋㅋㅋㅋㅋㅋ여기서 영감 얻어봤자 입시미술엔 도움 1도안된다는걸 너무 잘 알아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디 세즈윅만 머릿속에 담고왔다
**ㅎ 우아 귀여워 피규어데일리 생겼다 핳 😁 앤디워홀에 피규어가 있었구나..저도 한번사러가야겠어요 ! 그 팬분님 센스있으시다 ㅎㅎ 짱👍
**브곰일본 워홀가고싶다고 갈준비하다 대판 싸우고 포기 왜 포기했니 과거의.나야... 너무 소심했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나는]리[듬게임]요[루]|YORU 워홀???
**밝은미소V 피규어데일리생겼다!!!!! 앤디워홀 피규어라니ㅠ💕💕💕
**린 ..앤디워홀이라니......
**지원 피규어 데일리라닞.....앤디워홀 짱이뻐😝오빠가더이뻐💞

워홀 앤디 일본 피규어 캐나다 유학 아마 일본어 말이 우와 호주 Belini_333

From Twitter

**ード@ワーホリ合格!! 오사카도 좋지... 워홀을 오사카 교토쪽으로 갈거라 가보게 될거같아
**몬잉 피규어 데일리다!!호석오빠도 데일리 피규어 만든거야??잌ㅋㅋ큐 귀여워ㅠㅜ 앤디워홀이라니ㅠㅠ호석오빠처럼 머시써 진짜👍
**별아 헐 우와 앤디워홀!!! 엄청 이쁘다ㅠ😮 그리고 보고싶어요😭
**석윤민 우와 베어브릭!!!!!새로 하나 장만했네요!!!!앤디 워홀님 피규어 느낌있다..👍🏻
**달한 해 헉 앤디워홀 피규어도 있어????
**키에게 혀 차이고 싶은 유조 워홀은 아니지만 일하러 갔었어요!ㅋㅋㅋ 한국에서 같이 일하던 사람들이랑 간거였어요! 그래서 일본어는 막 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언어는 현지에서 배우는게 제일 빠른거같아요!!
**침`s 소년단 헐 앤디워홀 피규어ㄷㄷ 헐....이거?대박.............ㅠㅠㅜㅠㅠ호석이 기분짱좋겠당ㅜㅜㅜ

**덕킹 으와 왜 가셨던 거얘요 유학? 교환학생?! 워홀?!
**하빈 앤디워홀! 탐난다 예쁘다
**롤러케이트 블란쳇 보러 호주 워홀 가자
**자님 저기 앤디워홀 그림도잇더라,,,,,,ㅜㅜ 존예임그냥..
**곰+문는=뭄몸 찢찢!!! 저랑같이 여름에 보심.. 은 워홀붙으시면 일본이시겠내욤^^
**식이 네넹!! 저 대입하면 1년 휴학하고 호주 워홀 갔다올생각이에요! 그리구 졸업 하면 바로 일본 워홀 가서 유학 준비도 같이하구 바로 학생 비자로 돌려서 학교 다ㅏ니고 취업도 바로 됬음 좋겠.. 하하 한국 떠나 버릴거에여!
**/18~4/22 워홀신청기간 뮷퐁도와줘요 트식인.... 아 워홀 신청할라니까 눈앞이 캄캄해

워홀 앤디 일본 피규어 캐나다 유학 아마 일본어 말이 우와 호주 youngpoet77

From Twitter

**/18~4/22 워홀신청기간 뮷퐁워홀 신청기간 잊을까봐 닉에 해뒀는데... 너무 길어서 짜증난다
**애와 이벤트 하고싶은 マリ@워홀가면 트친들 다 초대해서 덕질하고싶댱
**우̣ 피규어데일리당ㅎㅎㅎ앤디워홀피규어도 있었다닛!!너무 멋있다ㅠㅠㅠㅠ우리 홉이 얼굴도 좀 보여줘요~~~~보고싶다아아아아아아아ㅏ아앙
**애와 이벤트 하고싶은 マリ@흐읭 .... 빨리 알바를 끝내고 워홀가고싶다
**TS , 씹덕사 피규어 이뻐 ......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 앤디워홀이라니 ... 👍👍👍👍❤️
**시현 역시 앤디워홀
**샘달 열여드레 헐 앤디워홀 미술시간에 배워서요!!!ㅋㅋㅋㅋ

**하 피규어귀엽다능 근데 앤디워홀 말고 랩몬인줄 ..
**하진 올 역시 앤디워홀!!!!♡♡역시 호식이
**수현 어머나 앤디워홀 와진짜 와 진짜 왕예뻐요 진짜 와 대박 헐 진짜 왕예뻐요진짜😮💕
**4살 紅莉栖P / 건전한 크리스고등학교 졸업하면 바로 워홀갈까...
**혜원 앤디워홀이라늬..워후
**진 앤디워홀 #간지남 #피규어분위기굿 #존멋
**따아 앤디워홀 피규어라니..예쁘다. 호석아, 많이 좋아해 오늘도 예쁜하루였으면 좋겠다.

워홀 앤디 일본 피규어 캐나다 유학 아마 일본어 말이 우와 호주 vincent2013

From Twitter

**개망개 이삐 베어브릭피규어 왤케 호비호비하게 생겼지ㅎ 앤디워홀 피규어가 있는줄은 몰랐는데 둘 다 이뿌다
**루뚜뚜루뚜뚜 피규어 완전멋져 피규어 볼때마다 항상가지고싶어ㅜㅜ 소유욕 피규어에 데일리도있고 앤디워홀도있고 흐엉 너무좋아😢💚
**은 앤디워홀 행님👍
**뷔빵빵 앤디워홀 멋져요
**이리침침 오오오 피규어 멋져요 홉아!! 앤디워홀이라니 짱짱 더더덛더더ㅓ 훠~월씬 더 멋진 오빠도 보고시프네...
**울v@'♡'@v나이거 너무 신기해 워홀 이거 피규어 아ㄴ고 그림같아 근데 발보면 피규어이다,,
**ustard monster 앤디 워홀! 팝아티스트!

워홀 앤디 일본 피규어 캐나다 유학 아마 일본어 말이 우와 호주 _OneManLive_

From Twitter

**리셰 앤디워홀피규어네ㅎ 홉오빠 피규어 수집한다고 그랬었죠? 이쁘네😊
**yunaaaaaaaaaaa내 타임라인에 누군가가 호주 워홀을 간다고 했던거 같았는데 누구지...?
**yunaaaaaaaaaaa 정이 정이는 지금 워홀로 독일에 있는거긔?
**이뚜이 앤디워홀 피규어...!!❤
**쥬/천재/ 앤디워홀..!! 호석오빸ㅋㅋㅋㅋ피규어데일리태긐ㅋㅋㅋㅋㅋ귀여오...😁
**호프집사장님 앤디워홀....워후..?중고등과정미술에꼭나오는앤디워홀........워...후....!
**영민 저도 앤디 워홀 좋아하는데 😊 아끼는 액자 #홉이 #ANDYWARHOL

워홀 앤디 일본 피규어 캐나다 유학 아마 일본어 말이 우와 호주 matuoka_nanami

From Twitter

**영 와...앤디워홀이라니..엄청 머싰따👍👍👍
**슈가목소리 우와 앤디워홀도있구나 이쁘다ㅜㅠ
**그냥 앤디워홀 피규어라니🙊🙊 우리 호석님 모르는 피규어가 없네요ㅠㅜ 천재야 천재ㅠㅠ 종종 피규어 데일리 올려줘요
**ustard monster 워홀 피규어 ㅋㅋㅋㅋㅋㅋ
**윤덕호주 워홀만큼 미국 뉴욕생활도 매력적인데.. 분명 길은 있고, 아는 사람은 다 안다!
**셰 피규어 짱 이뻐여ㅠㅠ!!앤디워홀 피규어도 있었구망!!!!
**탄천사들 앤디워홀 피규어는 처음 보네..이제 피규어 데일리도 생겨서 더 좋아오💓

워홀 앤디 일본 피규어 캐나다 유학 아마 일본어 말이 우와 호주 feb_prelude

From Twitter

**꾸 앤디워홀 베어브릭이라니 귀엽다ㅜㅜㅜ♥♥
**미❤ 헐...앤디워홀피규어라니요ㅠㅜㅜㅜㅜ대박이다...홉오빠얼굴도보고시퍼요ㅠㅜㅜㅜㅜ보고시퍼오오빠ㅠㅜㅜㅜㅜ😂😂😂사랑해용😂💗💗💗
**섯시십삼분 우오앤디워홀피규어두있네👍
**지민 피규어_데일리가생겼다♡♡♡ 앤디워홀피규어라니!!멋지다♡♡♡
**ookie'♡' 앤디워홀 피규어 머싰어 베어브릭도 귀엽구💕 홉이오빠도 귀엽구💕 짱짱👍
**탕묻은유니몬(ू˃̣̣̣̣̣̣︿˂̣̣ 애,,앤디워홀??아 넘나 멋진것 제홉💖
**나 (결국 마지막에는 민윤기) 헉 앤디워홀!

워홀 앤디 일본 피규어 캐나다 유학 아마 일본어 말이 우와 호주 Sansan__E

From Twitter

**aybe_bts 앤디워홀 으아ㅏㅏㅏ👍
**너의이삐 헐 대박 앤디워홀😮😮✨✨
**즈 앤디 워홀^^....색감이 멋지네요^^ 👍💕..호비도 얼굴 보여주지~♡
**마 헐ㄹ 앤디 워홀님 ... i love it, 2!💕
**잉 우와 앤디워홀! 진짜 멋있다👍🏼👍🏼
**모유카 앤디워홀ㅎㅎㅎ 뭐든 모으는게 있고 취미가 있다는건 좋은거같아ㅎㅎ 귀엽고 힐링도 되고~!
**car_eye 오호.. 워홀 하고 계신가보군요.

워홀 앤디 일본 피규어 캐나다 유학 아마 일본어 말이 우와 호주 MrHeavyGate

From Twitter

**끼 피규어데일리ㅋㅋㄱㅋㅋ귀엽딩 와 앤디워홀...저거 그림자있는부분이 정면이면 어떻게 생겼을까...
**인님 헐 베어브릭 헐헐헐 앤디워홀 와 ㅜㅜㅠㅠㅜㅜ저거 뭐야 ㅜㅜㅠㅠㅜ 갖고싶다ㅜㅜㅠ 이뻐요🙏💕
**깽앤디워홀 피규어라니.....부럽다.....
**갭 헐 앤디워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피규어 넘나 귀여워요...
**미(트정중 왕 .. 앤디워홀아져씨 넘나 멋지신분 ,,💕
**지스탕스 피규어 데일리ㅋㅋ 호석아 너좀 귀여워ㅜㅜ으헣ㅋㅋ 앤디워홀도 있네ㅋ별게 다 있구나ㅋㅋ
**꾸꾸 피규어 데일리!! 앤디워홀 피규어가 있었어... 멋있다ㅏ!!!👍❤️

워홀 앤디 일본 피규어 캐나다 유학 아마 일본어 말이 우와 호주 MuWimi_C

From Twitter

**ㅅ 헉 앤디워홀이라니 미술책에서만 보던..☆ 너무 머싯따🙌 신기해요 뭔가 내 눈이 잘못된 것같아요..그림 속에서 방금 막 튀어나온 것같당 결론은 신기하고 머시써요 오빠!ㅎㅎㅎ
**elly d-12 앤디워홀 피규어도 있었구나 세상에..
**D슈가 !!😲 피규어데일리가 생긴건가요??!! 앤디워홀 피규어라니...진짜 이쁘고 멋있어요💕👍👍
**은서 헐 뭐야.. 앤디워홀 피규어도 있어요? 귀여ㅜ어...❤️
**쩡 베어브릭! 앤디워홀! 피규어 진짜 좋아하는구나👀 컬렉션 한개가 늘어서 좋겠네❤❤ 나중에 뭐뭐있는지 사진찍어서 보여주라😁
**버 우와... 앤디워홀 아저씨다아!!!!
**부 우왛ㅎ보자마자 앤디워홀!!ㅋㅋㅋㅋㅋㅋ예쁘다❤❤

워홀 앤디 일본 피규어 캐나다 유학 아마 일본어 말이 우와 호주 LLAMAcafe

From Twitter

**란 오 앤디워홀..👏
**네 앤디워홀...와우.... 멋있다...!!!!
**방탄지현 피규어 데일리! 므찌다므찌다 앤디워홀 피규어라니ㅜㅜㅜㅠ 럽잇럽잇
**oojungRT jijmjitmBTS_twt 대박 완전 이뻐😍😍😍부럽당ㅠㅠ앤디워홀이라니이이😭😭👍👍
**삐 플라워레인@-@/ love you more 🙏 짱 멋있다 앤디워홀이라니...0ㅂ0!!!
**될걸 헐 앤디워홀!!!!!!!대박 👍🏼😱
**드 헤링 헐 앤디워홀 헐 오빠 계 탔네요!?!?!?!? 와 진짜 넘 부럽다 피규어가 진짜ㅠㅠㅠㅠㅠ 넘 귀엽다ㅠㅠㅠㅠ

워홀 앤디 일본 피규어 캐나다 유학 아마 일본어 말이 우와 호주 gomsil63

From Twitter

**빈 피규어 좋아하는 희망오빠 ㅠㅠㅠㅠ 앤디워홀 ㅠㅠㅠㅠ 이번에 부산에서 앤디워홀 라이브 해서 갔다왔는데 진짜 좋았어용 다음에 한국에서 또 하면 오빠도 꼭 가보시길!!!
**자 와 앤디워홀 !
**시로사키☄ 와 피규어 짱짱!!!!!앤디워홀이라니......
**태 근데 진짜 신기한 피규어 많네요!!! 앤디워홀 피규어.....👍👍
** 앤디워홀👍
**디붕붕카 취미생활이 있어서 넘 부러워 앤디워홀 ! 넘 머시따
**성민 워 멋있어! 앤디워홀 피규어야??👍👍👍💕

워홀 앤디 일본 피규어 캐나다 유학 아마 일본어 말이 우와 호주 bluebruise

From Twitter

**구름 (엽서 선입금폼 ~3.10) 우와아아... 너무 예뻐요 ㅜㅜ 앤디 워홀 피규어도 있구나!
**이삐) 정담이똥개애 오와 앤디 워홀 피규어구나!! 멋지다 멋져 오오오😁😁
**기맘 올~~앤디 워홀~~~간지👍
**미만세이 어음..앤디워홀? 유명한 미술가 아니신감..
**# 오오오 앤디 워홀💕
**미똥개애 우와 앤디워홀피규어야설마??우왕우와
**라는게많은똥개애 와 앤디워홀 오른쪽은 그림인줄 알았다 피규어데일리가 생겼구나 얼쑤

워홀 앤디 일본 피규어 캐나다 유학 아마 일본어 말이 우와 호주 sogood1816

From Twitter

**깽 헐 앤디워홀...
**키포키 와 피규어 진짜 머싯다 앤디워홀이라닛!!!!😲👍
**weet 오 앤디워홀..!! 멋지다 짱이다.. 피규어 색감짱!!!! 깨끗하다
**콘 가구역(꼬꼬마키다리) 헐 앤디워홀....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분인데... 몇 년전에 수행평가 조사하다가!!!
**요똥개애 피규어 데일리 !! 앤디워홀 피규어라니 ,, 왕신기 ,,, 예뻐 ㅠㅠㅠㅠㅠㅠ
**기왚♡ 앤디워홀? 오빠가 아허라에서 모은다고했던 그 피규어 맞죠?ㅎㅎ
**재영 앤디워홀?선물로 준거에요?어디선가 들어봤는데!😗

워홀 앤디 일본 피규어 캐나다 유학 아마 일본어 말이 우와 호주 mansionattack

From Twitter

**찌 앤디워홀베어브릭이쁘당🙆🙆💕💗💞
**est deep blue,peach 피규어데일리가 떴다..! 앤디워홀 피규어도 있었구나 세상에..
**ㅁ=❄ 앤디워홀 기얍쟌.....! 🙏💕👍i love it too♡
**김폼폼✿ 우와 앤디워홀!!!
**ung-ah 허얼 앤디 워홀 제품이라니!!!!
**설탕 앤디워홀 약간 씬시티에 나오는 나쁜놈이랑 믹스한것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
**룹 얼 앤디워홀...!!! 멋져요

워홀 앤디 일본 피규어 캐나다 유학 아마 일본어 말이 우와 호주 r_zs_3

From Twitter

**ㅏㅏ 헐ㄹ 앤디워홀전 갔다왔는데 짱 좋았어요!
** 린앤디워홀데스까???
**중한존재 우와 앤디워홀 팝아트
**원(뀨쮸) 핡 앤디워홀작품 짱짱!!♡
** 앤디워홀? 오~🙇
**꾸 앗 앤디워홀 베어브릭!!!!!!!
**방탄랜드☆ 예쁘당 홉앙😘 앤디워홀인가봐!!!🌟🌟

워홀 앤디 일본 피규어 캐나다 유학 아마 일본어 말이 우와 호주 6graycloudp

From Twitter

**(트)윤기 앤디 워홀?,
**끼 앤디 워홀이라니 와👍👍
** 남 준 현 지 ✌ 악 앤디워홀 !!!!!!! !!!!!
**음러 되어버린 뀨몬 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앤디워홀ㅋㅋㅌㅋㅋ
**베 허걱스 앤디워홀 대박스
**밍고아재 원츄☆ 탄탄 글이랑 그림은 연습하면 훅훅 실력이 늘어나니깐 걱정마세요! 그리고 그 분들이랑 비교하면 끝도 없는...만약 그렇게 비교해야한다면...전 앤디워홀을 보고 좌절할래여...흑
**리엘_REL 앗포님 워홀가시나봐 8ㅅ8 나랑 못놀아주겠네

워홀 앤디 일본 피규어 캐나다 유학 아마 일본어 말이 우와 호주 fm1crow

From Twitter

**토커좀머 2015년에 일본 워홀 1년 다녀오더니 블로그 새로파서 정상인됐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ollface 워홀 시전하려면 2년은 남아있어야 해서
**립 이야..워홀 유학 취업 여기 다 있네:3
**누쿠리무애초에 결혼정보회사에서도 워홀/유학 다녀오면 급이 떨어진다 이런 말이 오가는 사회니까. 훌륭하지요.
**누쿠리무워홀가서 성매매를 하는 여자가 있다< 돈을 쉽게 벌려고 성매매를 하는 여자가 있다< 그러니 외국에 워홀 나가는 애들은 죄 쉽게 돈벌려고 성매매하러 나가는 애들이다< x 이건데 이 3번이 이해가 안가는 머저리들이 많아서 문제.
**기@デュギ근데 워홀 아니어도 일본어 학교 다니면서도 물장사하다가 학교 정지먹게 생긴 곳도 봐서...그런가게인줄 몰랐다 라고 변명하는데 음
**누쿠리무저 얘기하다가 '주변에 워홀 다녀온 여자는 다 여행가고 어디가고 하여간 돈도 많이 벌어왔더라. 여자가 남자보다 돈을 많이 벌어 올 일이 현실적으로 매춘말고 더 있느냐. 그러므로 워홀 다녀와서 돈 많이 들고 온 여자는 매춘녀다'라는 논지의 댓글을 읽고

워홀 앤디 일본 피규어 캐나다 유학 아마 일본어 말이 우와 호주 hasuhae

From Twitter

**누쿠리무 그 강화한 이유가 원정성매매 때문이라고 하는게 추측이라는 거임. 그냥 일본에서 원정성매매가 단속됐다>그 이후 직후도 아님 워홀 기준 강화 이 맥락에서 나왔을 뿐이고 아무 객관적인 근거도 없는. 워홀 및 유학 다녀온 여성들에게 그 나라
**누쿠리무워홀 관련 뭔 이유가 나왔나 아님 다 추측성 헛소린가 싶어서 구글 돌리는데 죄 유학간 여자 워홀간 여자 만나지마라 이딴거라 여혐에 기반한 헛소리라는 생각이 깊어졌다
**누쿠리무? 일본 워홀 몇 살 이상 여자 막힌게 성매매탓이라는거 근거없는 얘기 아님? 아무 얘기도 없이 일본측에선 그냥 원리원칙대로 할 뿐이다 남자들은 군복무때문에 예외 인정<이랬을 뿐인데 김치녀가 성매매 많이 해서~하는 얘기가 나온거라고 알고 있눈데.
**라라 / レーズン워홀도 한방에 여자도 한방에... 인생의 성공자... 리듬베어님을 모셔봅니다
**4개월남은 회장일본 워홀 빨리 넣고 시프데! N2는 따고 넣어야 글을 못써도 합격될거같아 ㅋ
**꾸리워홀 광탈의 충격속에 아무것도 하고 십지 않아
**ndy Warhol#앤디워홀일기 카터 대통령의 취임식 초대장을 받았다. 이름이 <앤디워홀 부부> 로 되어 있었다. 진짜 웃긴다.

워홀 앤디 일본 피규어 캐나다 유학 아마 일본어 말이 우와 호주 l3in_

From Twitter

**リャン워홀을 해야되는데 집 상황때문에 자꾸 늦어지고 있는데, 내년 하순에는 꼭 가고싶은데 상황을 일단 지켜보자.
**라라 / レーズン 워홀붙고 여기 대타로도 좀 뛰어봤고 족제비 복학시즌에 그만둔단거 생각나서 밣
**은중얼거린다영국워홀 떨어진 현 상황에서 이런 걸 보았ㄸㅏ.... 안미님 시녀할테니까 나도 른든보내줘~~~~!!
**오늘 서류넣고 워홀이랑 유학 찾아보고 있었는데 무슨 두시간 만에 면접보러 오래
**ndy Warhol"누가 나에게 이 전화기를 줬어... 내 생각엔 그게 에디 같은데.. 그녀는 내가 이 전화기로 신과 대화할 수 있을 거라고 했지. 근데 난 여기에 대고 할 말 없어. 그러니까 너에게 줄게." - 올리버 스톤의 영화에서, 짐 모리슨에게 말하는 앤디워홀
**년해로혹시 제 트친 중에 워홀 가보신분?
**ndy Warhol#일화 1970년대 초 데이비드 보위는 앤디 워홀을 위해 곡을 썼다. 보위가 팩토리에 갔을 때 워홀은 몰려드는 보위의 팬들 때문에 보위 곁에 가는 걸 주저했다고 한다. 워홀이 죽은 후 보위는 영화 <바스키아>에서 워홀 역을 맡음으로써 꿈을 실현했다.

워홀 앤디 일본 피규어 캐나다 유학 아마 일본어 말이 우와 호주 anchazuke112

From Twitter

**래@SQUARE MUSIQ난 일본 환율 타이밍 좋았던 적이 딱 한 번 밖에 없는 것 같다 ㅠㅠㅠㅠㅠ 워홀 갈 때도 1300원 막 이랬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샌즈에 퐁당한 랑뿌❀ 아니에용! 😄😄❤️아 저는 여행이 아니라 워홀비자로 와서 신나게 구경다니고 있습니당!!
**ndy Warhol"물론 앤디는 프로듀싱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아는 게 없었다. 그는 그저 녹음실에 앉아서 '오, 정말 환상적인데.' 라고 말하면 프로듀서는 '맞아요! 정말 환상적이죠!' 하고 맞장구쳤다." - 루 리드, 앤디워홀에 대하여
**ndy Warhol"앤디가 감독이었기 때문에 우리 모두는 우리일 수 있었고 계속해서 우리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었다. 앤디는 하고싶은 일이 생기면 멈추지 않았고 그 누구도 그를 멈추지 못했다. 그가 앤디 워홀이었기 때문이다." - 루 리드, 앤디워홀에 대하여
**ndy Warhol우리 모두 뭔가 혁명적인 일이 일어나고 있음을 알고 있었다. 그것이 그냥 느껴졌다. 어떤 것이든 벽이 무너지는 것 없이는 그렇게 이상하고 새로워 보일 수 없다. - 벨벳 언더그라운드의 데모를 듣고나서, 앤디워홀
**스트하는거 기본기가 없어서... 일본어도 잘 못하는지라 아직은 그렇고 이직 준비하면서 담에 노려야 할 것 같아요 ㅠㅠ 나이 때문에 워홀 비자는 안 되곸ㅋㅋㅋㅋ큐ㅠㅠㅠ
**bryu일단 유명해지면 똥을싸도 박수친다는 앤디워홀 명언이 트위터만 보면 알 수 있는게.. 너무나도 터무니없는 개쓰레기같은 헛소리를 마구마구 싸질러도 리트윗 1000은 기본으로 깔고가는 사람들이 꼭 있다..

워홀 앤디 일본 피규어 캐나다 유학 아마 일본어 말이 우와 호주 151_40_

From Twitter

** 헉 그러셨군요 바쁘긴 바빴습니다....ㅋㅋㅋㅋㅜㅜ 상냥한 워홀님 기억해주고 계셨군요 먁은 감동을 받은 것 같다!! 네 좋습니다 클리어 하구 와서 같이 덕톡해요 히히00 999
**친구가 그냥 재미있다고 추천하길래 사뒀는데 워홀님의 리뷰가....??
** [883/20000]어억...... 올해... 시험 두 개나 봐야해서 바쁘잖아....? 😭😭 현실은 여유만만이겟지만... 배워보고싶은 것도 많고 하고싶은 것도 많아서 바로 취업 안할 것 같다. 여러 학원 다니다가 워홀 갈 것 같음
**arudo(๑•̀ㅂ•́)و✧ 워홀을위해 안좋아도 해야죠 ㅠㅠ...
**누쿠리무그리고는 그 유명한 도쿄전력 머저리 새끼들 때문에 한국에 강제 수송 되었다가 한달 뒤에 칸사이로 풀려나서 나머지 워홀기간을 살다 왓져...좋은 경험이었어여
**곰 워홀이면 1년정도후에 보는건감?ㅠㅠㅠ 일본에선 어디서일해????
**통판]실타래ㅠㅠㅠㅠㅠ내동생 오늘부터 1년동안 워홀감..갑자기 너무 슬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워홀 앤디 일본 피규어 캐나다 유학 아마 일본어 말이 우와 호주 Sansan__E

From Twitter

**홀러 제이J 나 유학비자였을때는 외국인등록증이였고 이번 워홀때는 재류카드였어! 뭐가 다른지 모르겠어 ㅋㅋ똑같은거일수도ㅋㅋ
**인인증서강의계획서배터리교환뭔가 좀 답답하길래 여권신청서 사증신청서 워홀신청서 닛켄세신청서 죄다 프린트했더니 기분 좀 나아진 것 같다...약간 진취적인...더 나아가는 그런 기분으로 있어야지ㅠ
**인_소담_세훈 콜당오 ㅠㅠㅠ 언니 저 공부중니까 2념만 기다려주세요. 워홀로 돈도벌고 공부하고 ㅎㅎ 잘 맞으면 헬조선 뜨는것이 저의 바람...^^ㅎㅎ
**oon & Sunrise 엔드라이브 주섬주섬 사실 내가 런던살때 사진을 겁나 안찍어써,,,, 후회벌레,,,,, 나랑같이 런던에 워홀가자,,,,
**티헤어나는 내 주위의 10명 내지 15명으로부터 조언을 구했다. 마침내 한 여자친구가 핵심적인 질문을 했다. "그럼 당신은 무엇을 가장 사랑하나요?" 그래서 나는 돈을 그리기 시작했다. 앤디 워홀, 사랑명언
** 반동결도요 ✿워홀을 가야하나... 아니면 회사에 또 입사를 해야하나...의 문제...
**화흑온 라4] 정하임 회지카페도괜찮을것같고요ㅎ<- 워홀 추천이요ㅠ ㅠ전 좀어릴때 워홀이나 어학연수안간게 젤 아쉬워요 이제신청못하는나이라ㅠ 짧게라도 갔다와볼걸하고 후회ㅠ ㅠ

워홀 앤디 일본 피규어 캐나다 유학 아마 일본어 말이 우와 호주 Sansan__E

From Twitter

**an 오 소피님 워홀 가시는군요!! 부럽다 잘 다녀오세요~~!!
**버 근데 아마 내년에 학기 시작할 거 같아서 올해 워홀로 갈 수도 있어요 ㅋㅋㅋㅋ
** 하ㅓ흑 그래두 조금 맘이 놓입니다 벗어나신다니,, 저히 전에 탐라에 떠돌던 회지은행 가튼거나 해볼가요<ㅋㅋㅋㅋ 저는 여즘 워홀 생각중인데 이게 그냥 도피성인거 같기두해서 고민인ㅠㅠ 인생 쉽지않아영,, 홈오질만 함서 살구싶은데,,
**탁 그래도 꽤 오랜 휴식... 부럽다 부러워 워홀 합격자
**보이 저 호주워홀... 일단 3월 말~4월 초로 출국 일정을 조절 중입니다ㅠㅠ
**ピ 워홀이지요👏
**RO 허얼 소피님 일본가세요?! 워홀인가?!! 유학인가?! 이민인가????

워홀 앤디 일본 피규어 캐나다 유학 아마 일본어 말이 우와 호주 jazzlovrida

From Twitter

**심히 관극하는 김청어나솜 막공날 봬요! 요정그날이 마지막...아니지않나? 나네. 요정4월이지? 나네. 저 보내려 그러세요, 왜~!!ㅋㅋ 요정아니야! 진지한 표정 가지 마. 어디 워홀 같은 걸 간다 그래. 가지 마. ...ㅋㅋㅋ 나 같이 터짐
**베루블-푸 있으면 워홀 신청할 때 도움 되긴 함
**베루블-푸 근데 이게 돈버는것도 가능한 비자다보니까 그냥 어떤 장르만 가지고 쓰면 안댐... 그럼 관광비자 90일로도 충분한데 왜 워홀이야? 하고 떨구는 경우도 있어서 장르를 전나 많이 쓴다던가 정기적으로 하는 뭔가를 목표로 잡고 쓰면 조음
**SEONG GAL*앤디워홀 이야기보다는 에디 세즈윅 이야기가 너무 강렬해서....... 그것만 기억나네
**SEONG GAL*앤디워홀 후기 색감 짱짱맨 쩐다.. 기억안남
**베루블-푸 그래도 되고 워홀도 일단 시도는 해보시라ㅠㅠ 사유서 덕후티 쩔게 나게 써줄게ㅠㅠ
**んぱりさん@また頑張ろう! 실제로 워홀갔다가 뒤처리 제대로 안하고 오는 새끼들 존1나 많아서 딱히 변명이 아닐 수도 있음

워홀 앤디 일본 피규어 캐나다 유학 아마 일본어 말이 우와 호주 RockAlMot

From Twitter

**ギ٩( ᐛ )وFF14 그치만 워홀로가면 하루이틀잇다오는게아니니까!ㅁ 어떨가 궁그미
**ギ٩( ᐛ )وFF14모레출국인데 너무많이가서 아무생각도안든다..워홀출국할떈 좀 생각이다를까요
**ㅅ인순이 앤디워홀 작품을 2점이나 소유 중이네. 부럽다.
**작살@流星P와 친누나 영국 워홀 합격함 ㅋㅋㅋ킄ㅋㅋㅋㅋㅋ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나가 먼저 탈조선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레앤디 워홀. 미술가들은 하나같이 예쁘게 늙더라.. 참 잘생기셨어
**루돌프 특파원Lv.1 D캐 워홀가죠 ㅠㅁㅜ 응웅....이민 빨리 하야꾸.... 반느쟌은 탈조선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구리(Raccoon21)오늘 본 앤디 워홀 명언에 대한 이해..ㅋㅋ

워홀 앤디 일본 피규어 캐나다 유학 아마 일본어 말이 우와 호주 gimhae4you

From Twitter

**유 ㅋㅋㅋㅋㅋㅋㅋ저 워홀 준비할거여요 엄마가 자꾸 한국밖으로 나가라그래서,,훌쩍
**šᴏɴɢʀᴜ 제친구는 일년 내내 어학원다녔어요! 아님 워홀 따놓고 그 나라안에 어학원다니고 남는시간 일하면서 정착하는 애도 있었어용
**샌이 보고 싶은 돼끼⎝(ㆁωㆁ)⎠ 보통 워홀이 어학원 먼저 가는 경우도 많던데 이러면 초기 정착비용을 좀 많이 벌어놔야 하긴 하죠...
**샌이 보고 싶은 돼끼⎝(ㆁωㆁ)⎠ 2개월 빡세데 하면 ㅋㅋ 아마 워홀 신청 할 정도는 될걸 토익 따놓고 회화로 바꾸는거 어떰,??
**94@일구사오오.. 워홀가게되면 꼭 갈것.
**šᴏɴɢʀᴜ 마자 워홀 커트라인 그렇게 안높음! 영어권은 좀 봐야할거같고 일본어는 나 공부할때 2급이랑 또 뭐 있었음ㅋㅋㅋ 자주 바뀌니까 확인해야댐
**샌이 보고 싶은 돼끼⎝(ㆁωㆁ)⎠ 캐나다 퀘백주인가 어디는 프랑스어 쓰는데 옛날엔 불어만 잘해도 이민 하게 해줫는데 지금은 어떤지 캐나다는 영어랑 불어로 나뉘어져 잇으니 잘보시고 하셔야 돼요. 워홀 조건은.. 정확힌 모르겟는데 막 미칠듯 높진 않앗어요.

워홀 앤디 일본 피규어 캐나다 유학 아마 일본어 말이 우와 호주 waterful_

From Twitter

**šᴏɴɢʀᴜ 월요일은 영어 금요일은 일본어 이케해서 로테이션 돌려서 영어는 생활영어+듣기 위주로 하고 금요일은 일본어 자격증 따야하니까 책사서 3급부터 공부하면 댐..은 일본워홀은 아는데 캐나다 워홀 이쪽은 영어 조건이 어케되는지 모름
**퍼백대학 졸업할 때까지 일본 전국 다 가보고 싶다 나중에 교환학생 못가면 워홀 신청해야지
**비학생회할때 사수엿던 오빠가 지금 호주에서 워홀중인데 졸업햇다고 해외에서 용돈 챙겨줌ㅠㅠㅠㅠㅠ
**마카페앤디워홀 깡통따기 ㅋㅋ
**니 워홀을 가기 위에 대사관이 아니라 부모님께 프레젠테이션을 하는 아이러니.....
**šᴏɴɢʀᴜ 워홀!워홀이있읍니다
**미워홀 떨어졌다 술마셔야지!!!!!!!!

워홀 앤디 일본 피규어 캐나다 유학 아마 일본어 말이 우와 호주 Harveeeeeeeeey

From Twitter

**니 너무 확정된 안에서 움직일 것을 요구해가지고ㅠㅠㅠㅠ 누가 워홀 일자리를 내정받곺가냐고ㅠㅠㅠ
**니 미안 시즈땅 엄마가 워홀에 대해 제대로 이해를 못해가지고 결국 얘기가 다시 원점으로 돌아갔다 ㅠㅠㅠ 일단 집 ㅒ기는 없었던걸로 ㅎㅐ야겠다ㅠㅠㅠ
**ITSUKI@16~18일 한국 크읏...나예님도 하야꾸... 워홀 와버리세욧 ㅜㅠㅠ... 집만 구하는거면 300이면 충분하니까 ㅜㅜ ...!
**스 어어~ 내친구는 호주로 워홀간다더니 잘선택한것같네. 하지만 미국도 꽤 알고보면 괜찮은 동네라구? 내가 묵고 잇는 지역에 한해서만 ㅋ
**군@사랑해 이카즈치이제 뭐하지 앤디워홀전도 다 봤고... 집에들어갈까
**군@사랑해 이카즈치 이제 앤디워홀전도 봤고 뭐 해야될지 모르겠다... 내일부터 재수학원이라 집에 바로 들어가긴 뭔가 싫고
**지가지 음...음...그러게요 어디가 좋을까요! 남포랑 서면은 완전 번화가고 광안리 바다가 저는 뭔가 포근하고 예쁜 것 같아요 아 그리고 지금 해운대에있는 부산시립미술관에서 앤디워홀작가 라이브전 하고있어요!

워홀 앤디 일본 피규어 캐나다 유학 아마 일본어 말이 우와 호주 t0mt0m2015

From Twitter

**SEONG GAL*앤디 워홀 전시회 보는중
**!졸업을 하고 워홀 갔다와서 해외취업 하고싶다..
**군@사랑해 이카즈치안녕 난 최군이고 앤디워홀전을 보러왔어
**더랑프사가존예인세주아직 워홀 기간 남아있기는한데 급기야
**더랑프사가존예인세주워홀하다가 일본취직도해서 이민을했ㅅ서야했ㅅ어
**더랑프사가존예인세주작년에 그냥 워홀갓어야햇ㅅ서
**ORI 녜,,,....아직 잘 모르겠어서 개강하면 사진 교양 교수님께 좀 여쭤볼 생각이지만.,,,유학 아니어도 워홀이라도 가볼려구요 호호,,,,

워홀 앤디 일본 피규어 캐나다 유학 아마 일본어 말이 우와 호주 kanamaria

From Twitter

**.더푼(月)@사과팔이물거품소녀 호주시민권!!!!! 하지만 캐나다 살고 싶어서 내년에 캐나다 일단 워홀로 들어갈려고 준비중이야 ㅋㅋㅋㅋㅋ
**민수 // M.T.I 감사합니다- 슬슬 워홀준비를...
**군@사랑해 이카즈치이제 워홀전 보러갈까... 밥도 다 먹었고
**님 덕질 !!! 돈모이면 워홀 신청하면서 덕질 !! 상상만해도 좋다 😆😆😆
**돌결론은 워홀갑니다
**미야게일본 워홀...하고싶다ㅋㅋㅋㅋ
**unjoo나중에 늙거든 이기팝 혹은 엔디 워홀 처럼 외모로 늙는게 희망사항이다.

워홀 앤디 일본 피규어 캐나다 유학 아마 일본어 말이 우와 호주 Moi_latte

From Twitter

**루 나 목덜미에도 할거얀 ㅎㅎㅎㅎ 근데 워홀갈때 타투있으면 가격 올라가서 좀 빡침
**군@사랑해 이카즈치 아 그래 보수동... 기억해둬야지. 앤디워홀전 갔다왔냐?
**자님엄마 앤디워홀것도 사줘...
**애와 이벤트 하고싶은 マリ@ 헉...많이만나자ㅠ자주놀러갈게! 의외로 그렇게 멀지는 않으니까 자주보쟝! 같이 서울도가고 온리전 서코 다 가쟈 나워홀하는날 여행갘ㄱㄱㄱㄱ 같이 가자능 이꾸!
**월 서코 일 카게야마)이유신 1.실명아님 마리님 2.강아지 3.빨간색 4.초밥뷔페 도장깨기 5.마리님 워홀가기전까지 많이 만나고 구 제발ㅋㅋㅋㅋㅋ 갈때 나도 일본여행 딸려갈거야🙌
**˖✧세실/セシル✧˖°@チームD 저는 내년에 워홀이나 가볼까 하고... 는 명목적인 이유고 사실 성우들 라디오나 이벤트같은거 할때 알아들어먹게....
**저씨아 모르겠다 이것저것 다 안되면 때려치우고 워홀가고싶어

워홀 앤디 일본 피규어 캐나다 유학 아마 일본어 말이 우와 호주 matuoka_nanami

From Twitter

**리시안 좋은 말 시간이 해결해 준다는 말이 있긴 하지만, 실제로 일을 변화시켜야 하는 것은 당신이다. - 앤디 워홀
**티헤어직원은 최고의 데이트 상대다. 당신이 마중 나갈 필요도 없고, 항상 소득 공제도 된다. 앤디 워홀, 사랑명언
**름 (애니프사김무성이 대통령이 된다면 지체없이 워홀신청할것.
**나네코여자는 만 26세부터 일본 워홀이 안 되는 거였구나
**나네코난 워홀 안 할 거지만. 일본 여행까지는 해도 살기 싫어
**리바시ㅋㅋㅋ 아는놈 워홀간놈 또 도망왔네
**질 수 없는 쿠땅|クーたん☆워홀은 3월달부터 준비하는걸로ㅋㅋ

워홀 앤디 일본 피규어 캐나다 유학 아마 일본어 말이 우와 호주 Red_Moon_921

From Twitter

**eronP하지만 마쿠하리까지 가버리면 워홀이 점점 멀어질거야
**깡또잉부산 사는 분들중에 수중에 만이천원이 남아돌아서 저와 같이 앤디워홀전을 보러 가보고 싶으신 맘씨좋은 부자분 안ㄱㅖ싲니까
**뢰요정 미도 ㅋㅋㅋㅋㅋ아 전 기본적인 건 덕질 전에 배워놔서 와따시는 익숙한데뭔가 그 어투?라고 해야하나 그런게 너무 니노스럽다고 느껴질때가 있어요 스스롴ㅋㅋㅋㅋㅋㅋㅋ제 친구 도쿄에서 워홀하는 칸덕인데 나카마가 관서출신이냐고 물었다궄ㅋㅋㅋㅋㅋ
**라라 / レーズン 1월에는 워홀사유서랑 계획서때문에 바빴는데 이젠 또 갈준비하느라 바쁠듯
**amtol 워홀이면 얼마나있는거에여?
**라라 / レーズン 워홀가는데 노트북을 또 장만할돈이 없다보니 걍 데탑을 들고가는게 나을거같더라구요 ㅠ 어차피 이 데탑 집에서도 저만쓰니




워홀

워홀 앤디 일본 피규어 캐나다 유학 아마 일본어 말이 우와 호주 yonhaptweet

워홀 앤디 일본 피규어 캐나다 유학 아마 일본어 말이 우와 호주 Esanatyan

워홀 앤디 일본 피규어 캐나다 유학 아마 일본어 말이 우와 호주

워홀 앤디 일본 피규어 캐나다 유학 아마 일본어 말이 우와 호주

워홀 앤디 일본 피규어 캐나다 유학 아마 일본어 말이 우와 호주

워홀 앤디 일본 피규어 캐나다 유학 아마 일본어 말이 우와 호주

워홀 앤디 일본 피규어 캐나다 유학 아마 일본어 말이 우와 호주

워홀 앤디 일본 피규어 캐나다 유학 아마 일본어 말이 우와 호주

워홀 앤디 일본 피규어 캐나다 유학 아마 일본어 말이 우와 호주

워홀 앤디 일본 피규어 캐나다 유학 아마 일본어 말이 우와 호주

워홀 앤디 일본 피규어 캐나다 유학 아마 일본어 말이 우와 호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