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랜드 셔터 가자 두근두근 영국 2월 무조건 스컬 오스왈드의 볕쨩 꽝빈

Posted by 마리쉐
2016. 2. 27. 02:36 ALL

**자력 갖고싶은 래인٩(๑ÖωÖ๑)۶깔루아밀크랑 롱 아일랜드 아이스티 끄적
**키퍼"아이고 두야. 아일랜드 말 할 줄 아나?"
**이 ❄️❄️❄️❄️❄️ 오 아일랜드도 그러쿤요.. 영국도 그런데 길빵 아무렇지도안게하구 그래서 꽤 마니피웟죠 나쁘다
**밥학교애들이 아일랜드 틀어서 봣는데 이완맥그리거밖에안보임....
**andal 맞아요...! 훼손되지 않은 시간같은 느낌이라 되게 울컥하는 것...😭 그리고 덧붙이자면 아일랜드는 길거리 흡연에 굉장히 개방적인 나라입니다 강추! 자유의! 도시! WoW!
**치 아일랜드 .. ?
**pril 아일랜드 때는 정말 너무 아름다웠구요 ㅠㅠ

아일랜드 셔터 가자 두근두근 영국 2월 무조건 스컬 오스왈드의 볕쨩 꽝빈 zzet101

From Twitter

**키퍼"아일랜드다 제군들. 티 안 나게 섞이자. 리바 댄스!"
**이 ❄️❄️❄️❄️❄️ 안요 전 아일랜드는 가본적업어요 근데 갔다온사람들 얘기 들으니 좋다더라구요 영국이랑비슷한데 또 다른분위기가있다며
**합작신청서☜부마ㅋㅋㅋㅋㅋㅋ400원이 부족해서 포니 아일랜드를 못사!!!
**신론아일랜드 더블린에서 문학평론가인
**andal 아일랜드입니다! 그 영국 옆에 섬나라요!
**도 앙도....가 귀여운 사람한테 해주는 이름이랬죠...? 으응 네에 미라이 아일랜드가 뭐죠....? 도우미...? 갸웃
**남 ふくお아일랜드 창쟁이들.. 어새신들... 아르쥬나요....

**효아일랜드 영화봄
**도라! 졸ㄹ라 마싯ㅅ게 먹을 자신잇는대 흑ㄱ흑흑 아일랜드,,,에,,,^ ^,,,널ㄹ널한 마감으로 님을 보려ㅕ구 하고 잇ㅅ조 그리구 3번은 NO. NO -NO-
**곰아일랜드 이민가야하는걸까.....??😯😯
**램...아일랜드 가자
**ena2월 29일은 성오스왈드의 날로 아일랜드에서는 여자가 남자에게 고백하면 반드시 받아줘야하는 날이라는데 마키시마가 토도한테 고백하는거 보고싶다 오늘은 성 오스왈드의 날이잖니 토도 네 대답은 무조건 예스란다
**지르2월 29일에 아일랜드 쪽에서 스카자하가 쿠훌린 게이볼그로 뺨치며 프로포즈하면 쿠훌린 뺨이 남아나질 않겠군요. 침착
**녀ㄹㅌ 무휼아 아일랜드 가자

아일랜드 셔터 가자 두근두근 영국 2월 무조건 스컬 오스왈드의 볕쨩 꽝빈 fashionbizkr

From Twitter

**잠아일랜드에 강동원을 데리고가서 고백하면 되는건가...
**주토피아봅시다~ 슙그리드아일랜드 아이템 중 "회임의 돌" 아주... 유용... 하군요 남여 상관없이 임신 가능이라...
**담비가자 노야상 아일랜드로..!!!! 현실아일랜드 노숙자 등극
**커미션]금혼령물려받은에울비아일랜드 국적의 자캐로 고백을 합시다 여러분! 사람들 아일랜드 국적의 자캐가...?
**7살 여고생 스 >>아일랜드에서는<<
**몽설리 써스데이 아일랜드 모델됏나
**름 셔터 아일랜드 ?

**인장예뻐요)라오저거ㅓ 아일랜드만 해당되는거잖아 한국은아니잖아 에도는 아니잖아?
**wangsooRT bigbang_mana114RT Apink_2011 #에이핑크 핑크아일랜드 DVD 예약판매 이벤트 안내 및 '친필사인엽서' 실사를 공개합니다! 180분에게 랜덤으로 제공되며, 예약판매는 3월…
**antana Lopez다만 브릿은 아일랜드 인을 기르고 싶어 하니까, 전부 까발리진 않겠어. 대신 이렇게 하는거야. 제니퍼 애니스턴이 찍은 영화 레프리콘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영화로 두 가지 교훈을 줬지.
**난...게임 프사...]얀두근두ㄱㄴ 아일랜드래서 마비의 그 벚꽃 만개한 분위기 생각했는ㄴ데 정반대였어
**뀰! 너 팔로! ㅋㅋㅋㅋㅋ제가 아는것만 하보면... 눈먼자,에브리바디올나잇,인더컷,어벤져스1,2 셔터아일랜드,이터널션샤인,비긴어게인,인피니틀리폴라베어.. 또 있는지는 기억이 안나는건지 없는건지 모르겠어요 ㅋㅋ
**주토피아봅시다~ 슙그리드아일랜드편 ㅠㅠㅠ주문카드 종류도 많고..내가 머리쓰는 일도 귀찮아하다보니 이해 안되는 거래나 작전 같은게 꽤 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코몽 반전은 셔터아일랜드가 쩔고 인셉션은 걍 열린결말이라 뭔가 한대 후려침 당한 기분 ㅎㅎ

아일랜드 셔터 가자 두근두근 영국 2월 무조건 스컬 오스왈드의 볕쨩 꽝빈 ikon_ikonic_915

From Twitter

**펌패밀리 두근두근 아일랜드 산 펫들에게 지어줬으면 더 유용했을지도 모르겠지만! 인벤도 크고! 귀엽고!
**느님들아 두근두근 아일랜드 ㄷ뛰자
**이니우타프리 아일랜드는 확실히 재미없다 ㅋㅋㅋ
**진鷄母7박9일간의 하와이 여행을 마무리하는 만찬. 빅아일랜드 힐로와 코나에서 자취 ? ㅋ 를 하며 절약한 돈으로 마지막 여정은 호놀룰루 힐튼 하와이언 빌리지에서 호사를 부려본다. 두부 스테이크로 칼질^^
**주 1차째 비그이근데 쿠씨 29일엔 아일랜드에서 여자가 먼저 프로포즈 한다면서요?
**주토피아봅시다~ 슙그리드아일랜드 보는중
**지빵빙구까망:(아나도막 다잉라이트나 데드아일랜드 하고싶어

아일랜드 셔터 가자 두근두근 영국 2월 무조건 스컬 오스왈드의 볕쨩 꽝빈 hiddles_info_kr

From Twitter

**iTS아일랜드>>그래서 체험판 언제 나오냐
**온 님ㅋㅋㅋ 아일랜드 공홈 가봄ㅋㅋㅋ?
**iTS아일랜드>>그러고보니 사라 눈동자가 뻘건색이군...뻘건 눈동자.....
**젠지 매점 알바 콩디카프리오가 나오면서 각본도 재밌는거!는 인셉션을 보시면 되고 화려한 영화라면 위대한 개츠비를, 액션을 원하신다면 장고, 스릴러는 셔터 아일랜드나 오펀이 있습니다
**iTS와 아일랜드 스토리/캐릭터 소개까지 다 바꿔놨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래비스in Korea 3 또 그 노래를 따라 부르는 관객들을 보면서 내 기분이 좋아지더라. 언제 들어도 '확' 이끌리는 멜로디는 가사를 한 번 더 떠오르게 한다. 다른 이유는 없다. 그냥 참 좋다." -FT아일랜드 강민혁군
**빛나 단ㄱㄴ아일랜드?

아일랜드 셔터 가자 두근두근 영국 2월 무조건 스컬 오스왈드의 볕쨩 꽝빈 flywhchoi

From Twitter

**더슨 출현배경 19세기 중반의 영국은 수많은 아일랜드 이민자들로 넘쳐났다. 이들은 영국 가지의 대도시들로 밀려들었는데,이들이 런던 동부 끝자락에 정착한 뒤에는 1882년부터 동유럽과 제정 러시아에서 유태인 난민등이 같은 지역에 몰려들기 시작하였다. #1
**ㅠㅠ 셔터 아일랜드 이해 못하게쒀
**빠랑 커플링❤️ 홍랑비 아닛!?ㅋㅋㅋㅋㅋㅋㅋ 그럴 키와 몸매가 안되는지라 그냥 아일랜드 꼬꼬마 요정이나 할까 싶... 드러눕
**ohn LennonQ노년에 대해서 그려보시는 것이 있습니까? A아니, 없어. 난 우리가, 아일랜드 해변 같은데서 우리의 황당했던 행적들을 모아놓은 스크랩북을 읽어볼 수 있는, 멋진 노년의 한쌍이기를 바랄 뿐이야.
**우굴에 들어간 보리님...☆영화보고 화덕피자 먹으러 갔는데 피자 아일랜드 마시쪙!! 2인분 18000원....인데 양은 확실히 2인분. 그러나 나는 셋이서 먹었으면 함....
**리작년에 아일랜드 있을때 친구가 기네스스토어하우스 가자고 그럼. 근데 난 이미 가봤고 거기 입장료가 자비 없어 안감. 그리고 그날 내 친구는 그곳에서 맷뎅먼을 만났다. #덕계못대결
**짝- 들춰보기.쎄컨드컵의 메이플 라떼 팀홀튼의 블루베리베이글과 치즈크로와상 하이파크의 넓은 호수 크리스티 공원에서 누워서 보던 하늘 토론토 아일랜드 스파다이나 근처의 인도음식점 킹 스트리트 레인보우 시네마와 유스호스텔 이튼 센터 인디고 책방 안에 있는 스타벅스

아일랜드 셔터 가자 두근두근 영국 2월 무조건 스컬 오스왈드의 볕쨩 꽝빈 rlgiraffe

From Twitter

**oya★호야아일랜드랑 스코틀랜드에서 힐링캠프 찍고 와야지
**디 :D❤️ 헤헷~ 의자 끌어댕겨다가 아일랜드바 앞에 앉는다
**우환아일랜드 위클로 산 The Wicklow Mountains in Ireland Photo by Travelzoo
**달 그러게... 아일랜드몰 오다이바에 있는데
**두나무앤캐야 나랑 아일랜드 갈래...?
**주 1차째 비그이나나 아일랜드 여자자캐있어!
**곤한사람요즘 레오르나르도 디카프리오의 기간으로 삼고 그가 나온영화들을 차례차례 다시 보고 있다 캐치미이프유캔 갱스오브뉴욕 에비에이터 디파티드 블러드다이아몬드 셔터아일랜드 진행중 이제 그와 종종 하이파이브도 한다

아일랜드 셔터 가자 두근두근 영국 2월 무조건 스컬 오스왈드의 볕쨩 꽝빈 ogyedak

From Twitter

**일본어 번역 커미션] 첸혹시 씨아일랜드 코튼 써보신 분 계세요?? 향 어떤 느낌인가요?? 잘생긴 아저씨 냄새 난다는데.. 살까 말까 너무 고민 됩니다... #인피니트 #성규 #우현 #씨아일랜드코튼
**르레기노래어딧냐 소울메이트 로맨틱아일랜드 3월3일까지래! **
**그리 갑시다^^ 날짜 잡아서 봄에나... 헬로키티아일랜드글 보구 넘나 뽐뿌오는것 중국인들 넘 많구 냄새 전다구 들었지만 그래두 한번 ㄱㅏ보고시푼 ㅠ.ㅠ
**yeon아일랜드 프린세스 개짱 ㅜㅜㅜㅜㅜㅜ화장 연하게 한것같은데도 제일예쁨ㅜㅜㅜㅜㅜ
**장된 고록부적 군밤진짜인상깊은 커뮤는 거의다 초단기커뮤였던것같다… 악은악으로 트윈아일랜드 최고……… 진짜 꿀잼……… 공포추리커뮤최고!!!!!
**장된 고록부적 군밤그런의미로 트윈 아일랜드 악은악으로 최고로재밌었음…… 악악 인생커………
**이아손)ANDY 인셉션ㄴ 극장 다시 상영했으면 조켓어~~~!! 셔터아일랜드도!

아일랜드 셔터 가자 두근두근 영국 2월 무조건 스컬 오스왈드의 볕쨩 꽝빈 hiddles_info_kr

From Twitter

**빠헬로키티 아일랜드 가고시퍼ㅜㅜㅜㅠㅜ올해안에 꼭 가야겠다 제주도!!
**초록 의상을 입으니 투란도트의 왕자는 커녕 아일랜드 요정 같았지만... 시작하고나선 프로그램과 빙판을 장악하는 카리스마가 느껴졌다. 잘 커라ㅋㅋ
**기야 디여라차 왼손이손규가 쓰는 아일랜드 코튼 로션 쓰고싶은데 아저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향난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살까말까..
**인호피곤해 아일랜드 사내가
**이리퐈잠시 2013년 ~ 4년의 아일랜드 더블린으로 추억 여행을 떠나겠읍니다...
**분홍✿안즈 기본의상 말구 캔디아일랜드 피규어는 없냐.....주르륵 다른애들 다 유닛의상있자나ㅠㅠ
**나즈☜nazu♥•﹏•♥【RT부탁】저는 FT아일랜드 유키스 주니엘을 사랑하는 일본프리 키스미에요^^K-POP 한국드라마 진짜 좋아~~!!팔로우&메시지 주세요~~^.^

아일랜드 셔터 가자 두근두근 영국 2월 무조건 스컬 오스왈드의 볕쨩 꽝빈 Boriash

From Twitter

**.W.U소유자 패션 FT 아일랜드 그래서 저를 치료 왜 좋은 아침, 나도 몰라! 블록 본인 계좌에서 내게 주신 나는 이유는 내가 원하는 것을 모르는에 얼마나 키건 와서 그, 아부 다비 의식
**토믹 사무라이가 보고싶은 로라 1.호칭 볕쨩! 2.생각나는 동물표범 3.어울리는 색골드 4.같이 먹고싶은거베이비 립에 롱 아일랜드 아이스티 한 잔♥ 5.한마디볕쨩 와타시가 다이숙희 ^3^
**elicate/Serra올해는 4년에 한 번씩 돌아오는 2월 29일이 있는 윤년. 특히 2월 29일은 성 오스왈드의 날로, 아일랜드에서는 이 날에 여성이 남성에게 프로포즈하면 무조건 승낙해야하는 풍습이 있다. >> 여성이 남성에게 프로포즈하면 무조건 승낙해야하는 <<
**ade네덜란드 다음은 아일랜드&아이슬란드.. 아니 폴란드 먼저.
**(0ㅈ0)부아일랜드풍 음악 너무좋은데 뭔지 잘 몰라서 그냥 무작정 찾아다니다가 포기해ㅛ다
**EL/에엘와..포니아일랜드진심개소름ㄷㄷ이런겜 개좋다 영어공부를 해야하는이유가늘엇ㄱㄷᆞㄴ
**잡덕]승조헉..포니아일랜드..

아일랜드 셔터 가자 두근두근 영국 2월 무조건 스컬 오스왈드의 볕쨩 꽝빈 Prisatsh_

From Twitter

**r. Spock흥미롭군요. 패턴이 생기고 있습니다. 최초 토몰렌은 숨겨진 개성이 표면화되어 나타났습니다. 그 후 라일리는 자신을 아일랜드 왕의 후손이라고 착각했습니다. 이제 술루는 지구의 18세기의 무법자처럼 행동하고 있고요.
**토 신 (佐藤 心) -적응 중- 응-. 선배 다이어트중이니 많이-☆ 먹어 -나나의 샐러드에 아일랜드 드레싱을 듬뿍 뿌린다-
**펌패밀리생각해보니까 펫키트 2번까서 여우 2마리 나온걸 놀릴께 아니었네 나도 두근두근 아일랜드 산 펫키트에서 래브라도만 4마리 나왔지 참 ^^
**맞다 피클님께 일러야해 어제 라디오4 들었는데 5살 애들한테 동요를 가르쳐주고 있었다 그 동요가 뭐였냐면 콜롬버스는 미국을 발견했네 마젤란은 거의 지구를 한 바퀴 돌았고 잉국스콧아일랜드웨일즈는~ 하고 열심히 배 타는 노래를 백번씩 불렀다
**나페 그래 일단 다음ㅅ생에는 메이플 아일랜드나 천계에 가고싶어
**yeon 헐 나도 이번설에도 딥디 찾아서 챙겨보고 보고나면 동심되찾은기분에 순수해지는느낌 그 느낌에 요즘에 자주보는데ㅔㅜㅜㅜㅜ바비 옛날꺼 개꿀ㅜㅜㅜ아일랜드프린세스가 젤예쁨ㅜㅜㅜㅜㅜ 페가수스도 재밌고....백조의 호수도 잼...그림체 짱
** 블레이더칼리브 아일랜드는 3월까진 추워. 그러니까.. 아악! / 우박 머리에 충돌

아일랜드 셔터 가자 두근두근 영국 2월 무조건 스컬 오스왈드의 볕쨩 꽝빈 j2boxnet

From Twitter

**어져콜린 친구들이랑 점심도 먹고 아일랜드 영화의 밤 이런 것도 갔는데 필리버스터에 열광하느라 하나도 못 올리고 있닼ㅋㅋㅋㅋㅋㅋ 까먹어...
**1幸せに♡('ヮ')ノ@단하ㅜㅜㅠ.. 잘가 아일랜드...흑흑...
**순밥나는 지원이가 스톤 아일랜드 패딩입은게 그렇게 좋더라...ㅋㅋㅋㅋㅋ
**(강아지보고싶은)디에松]두근두근아일랜드 이벤트 하고 싶은데..크흡..
**ㅇ오늘은 아일랜드 총선날. 아침이랑 저녁에 라디오 틀어봐야지.
**반동결]✨짜요짜요✨제주아일랜드 도착>____<😍
**실!요정님 나왔던 아일랜드??? 본당ㅋㅋㅋㅋㅋㅌ

아일랜드 셔터 가자 두근두근 영국 2월 무조건 스컬 오스왈드의 볕쨩 꽝빈

From Twitter

**라마, 아일랜드"니가 나 땜에 속상해서 질질 짰으면 좋겠어. 내 생각엔 그게 담배야." -드라마 <아일랜드> 시연
**게이를 너~무 사랑한 죄~ 게이를 너~무~나 사랑한죄~ 난 게이로인해~ 그 죄로인해~ 눈물로 아파한다고~ 여자앓이, 견프티아일랜드 중
**주 1차째 비그이 1.호칭쿠씨 2.첫인상파란 쫄쫄이 3.현인상내 편 4.생각나는 동물사냥개 5.어울리는 색파란색 6.같이 먹고싶은거아일랜드 음식 7.한마디내가 많이 사랑해요! 늘 고마워요♡ #Rt한_트친에게_해준다
**네권력같은걸 손에 넣게된 상태였음 정말 첫번째 전성기...두번째 전성기는 아마도 지그문트가 죽었을때가 될거같다 현재까지도 다운기사단의 중요한 핏줄은 남아있고....근현대사 최고의 중요인물의 죽음이닉가......아아무튼 쏘냐가 아일랜드-네팔로 찾아가있던
**경미]이성냥 *..Umm..자기는 아일랜드쪽?
**ouch Touch아일랜드의 '무조건 받아줘야' 하는 프로포즈 풍습을 보고 벗허가 했던 말이 떠올랐다. 그것은 거절할 수 없는 프로포즈였다고. 심쿵
**개곰!돈도 없는데 그냥 에딘버러만 있다 올까 글래스고나 아일랜드를 꼭 가고싶은건 아닌데

아일랜드 셔터 가자 두근두근 영국 2월 무조건 스컬 오스왈드의 볕쨩 꽝빈

From Twitter

**yun / Kr8. 최애잉크는 고베잉크 롯코 아일랜드 스카이. 사실 주로쓰는건 블랙, 블루블랙 계열의 잉크. 특히 블루블랙 잉크는 브랜드마다 색이 미묘하게 달라서 이것저것 넣고 비교해보는 재미가 있다. 메이저한 브랜드의 블루블랙은 어지간한건 다 있는듯.




아일랜드

아일랜드 셔터 가자 두근두근 영국 2월 무조건 스컬 오스왈드의 볕쨩 꽝빈

아일랜드 셔터 가자 두근두근 영국 2월 무조건 스컬 오스왈드의 볕쨩 꽝빈

아일랜드 셔터 가자 두근두근 영국 2월 무조건 스컬 오스왈드의 볕쨩 꽝빈

아일랜드 셔터 가자 두근두근 영국 2월 무조건 스컬 오스왈드의 볕쨩 꽝빈

아일랜드 셔터 가자 두근두근 영국 2월 무조건 스컬 오스왈드의 볕쨩 꽝빈

아일랜드 셔터 가자 두근두근 영국 2월 무조건 스컬 오스왈드의 볕쨩 꽝빈

아일랜드 셔터 가자 두근두근 영국 2월 무조건 스컬 오스왈드의 볕쨩 꽝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