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 립밤 크림 대천사 린든 엄청 수분크림 엉엉 흐릿 하나 형이

Posted by 마리쉐
2016. 3. 2. 23:32 ALL

**18)알마스이제키엘이 바니걸 입고 밥차려주는걸로 하자 유우.
**견우✦ 제ㅔ키엘ㄹ이 맘주고갓자나 어쩔거에요 빨리사과해
**동결키엘님 그림보구 아플은 즐겁게 자러가요😀😀😀
**미너스 보고싶다테ㅏ방법 통과됐ㅅ대요!!!이ㅣ제 ㅣ키엘님 루미ㅣ너스 로브도 못 들ㄹ추고!!!!!!
**동결저 일단 오늘 스테미나가 다해서...^^ 키엘님 잘.자.요..내일봅세^^
**트 헉 안녕하세요 혜아님!ㅠㅠㅠㅠㅠㅠㅠㅠ중간에 이사를 가셨군요 번거롭게해드려서 죄송합니다유ㅠㅠㅠ엉엉 그래두 무사히 받으셨다니 다행입니다!!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해요!!! 여키엘 많이..예뻐해주시어요!///ㅁ///
**와 헐감사해요 잠꾸님 8ㅁ8ㅁ8ㅁ8ㅁ8ㅁ8ㅁ8ㅁ8ㅁ8ㅁ8ㅁ8ㅁㅁ 키엘..키엘 꼭 기억하겟습니다ㅠㅠㅠㅠ

키엘 립밤 크림 대천사 린든 엄청 수분크림 엉엉 흐릿 하나 형이 eyjsgnvs

From Twitter

**끼 바세린 립테라피요! 아니면 로즈버드나 유리아주! 키엘은 기름 바르는 기분이라ㅠㅠ 아니면 베판톨? 인가 하는 약품? 같은 것도 입술 상태 너무 안 좋을 땐 바르고 자기 좋아요!
**도많고 리틧도많은 잠꾸 아 그러시군요!! 전 수분부족형 지성이라서 여쭤봤어요!! 제동생도 극건성인데 수분크림은 키엘씁니당!! 굉장히 만족하더라구요! 추천드릴게여!! 😉
**곳집나간 꽃키엘 찾아요
**미너스 보고싶다나 키엘ㄹ님 안ㄴ부럽지롱!!!~~!~!!~!~!!!!!!!!! 사실아님
**토생방제키엘 짜증나서 공스텔라로 때리고옴
**프히네양갱님 키엘님을 너무 물들여 버렸다
**프히네난 분명히 키엘님 좋아하는 애는 에반으로 알고 있었는데 어느 순간 루미로 바뀌신것같다

**보우즈키엘
**미너스 보고싶다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키엘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학이야8ㅁ8류아스/Lyuas한동안 양갱님께서 루미너스 앓이를 하시더니 키엘님께 옮ㅁ겨진모양이다.....
**베터 청풍 히익 세린키엘...
**루메루~메루키엘 이미지 나빠!!
**udra 이카즈치엘식 사육=파멸적인 안주감, 죄책감, 공범의식으로 영원히 떠나지 못하게 만든다 메루키엘식 사육=잘못할 때마다 빔을 쏴서 스스로 죄책감에 묶인 생활을 하다 질리면 떠난다
** 1 5메루키엘 보단 메루엘이 더 천사이름같지않냐 에바에 제루엘 생각남

키엘 립밤 크림 대천사 린든 엄청 수분크림 엉엉 흐릿 하나 형이 dksduswn69

From Twitter

**루메루~ 대천사는 쏘지 않지만 메루키엘은 빔 쏜다구!!
**새기근데 키엘립밤도 진심 조앗다 ㅁ
**히(엔노시타 사랑해)우즈키엘 아아
**️현찌니❤️ 앗 나두 키엘쓰는뎅 저거 짱져아 😆❤️ ㅋㅋㅋㅋㅋ
**미너스 보고싶다키엘ㄹ님 저한테 옮으신거 맞죠
**년이여 야망을 가져라 카에데P 냐공 역시 대천사 우즈키엘입니다.
**선희 키엘 무난하지 안쑵니까....?

**시노(동결)".....자, <자드키엘>.....!" #Yoshino
**(°˟°)⎠✨케르✨⎝(°˟°)⎠ 헉 심쿵 어른토마스에 새끼제키엘;토마스가 갈것같은 눈치라도 보이면제키엘이 패악에 가깝게 난리를 부리면서 매달려서 매번 토마스가 쩔쩔매면서 절대 안간다고 안고 달래줬으면;토마스가 강자에게 강하고 약자에게 약하다는걸 넘나 잘 아는 제키엘;
**키코모리 드론우즈키엘이 어쩌다 이렇게...
**isha Collins이 쇼는 키엘바사 kielbasa 상업적으로 돌고있어.
**^•ﻌ•^ฅ장석 / ナガイシ 괜찮아요 앙스타가 너무너무 재밌다 키엘님이사람 위험해
**The King' Real-J 저는 키엘꺼 쓰는데 괜찮아욤
**생을 마감함...엔딩✨키엘님 대화 넘 웃겨서 터져버림ㅋㅋㅋㅋㅋㅋㅋ

키엘 립밤 크림 대천사 린든 엄청 수분크림 엉엉 흐릿 하나 형이 Chikagi_Seoeun

From Twitter

**코에 내가 못하면 개다 개과금의 대천사 우즈키엘님!!! 감사합니다!!!
**밍츄님✨하꾜ㅛ갔ㅅ따ㅏ와서 키엘ㄹ체퀘ㅔ해야징.....힛.....
**코에 내가 못하면 개다 개과금의 대천사 우즈키엘에게 빌면 역효과나겠지
**생을 마감함...엔딩✨그동안 키엘님한테 컴션 받은 거 다 합하면 20만원 가까이 될 듯;
**초코마카롱이 구백원❤ 깡공제키엘간다
**키엘 진짜.. 보습에만 신경 썼구나 냄새가 아주,,
**뽀님 ㅁㅈㅁㅈ 난 지금 키엘 수분젤 다 쓰고 나면 뉴트로지나 수분젤로 돌아갈거야.... 싸고 효과는 비슷하고 키엘보다 동네에서 구하기 쉽...

키엘 립밤 크림 대천사 린든 엄청 수분크림 엉엉 흐릿 하나 형이 JeanTheAlien

From Twitter

**미씻고 오니까 갑자기 우즈키엘 만화가 알티가 되고 있다....
**오르제아로떠났는데엽٩( ᐛ )۶키엘X에스트... 날 바라보는 시선들이 매우 싸늘할 것 같..군요..^ㅁ^ ;.. #첫_최애_x_현_최애
**스ㅋㅋ 아까 .. 겜하기전에그렷던 카쿄인이제키엘옷입고있는거 ㅋㅋ지금보니까갱장히 부끄러운것이다.. ㅋㅋ
**리/벨젴난제키엘 사도강림쓸때 피를 막.. 하는거넘 섹시해
**어리 키엘이 더 오래가는데 키엘은 너무 건조하면 따갑기도 해요... 클리니크가 4만원 키엘이 3만원대인데 클리니크는 지성용이라 차라리 키엘이 나으실 듯 합니다..키엘아니면 빌리프도 좋아욤
**엘 ╰(*´︶`*)╯ 헉ㄱ 키엘님 곧 저...... 집에 가고 싶어요....
**어리 키엘은 좀 리치한데 명불허전이구요...클리니크는...제가 발라봤는데 세상에 저 그렇게 부드럽게 잘 스며드는거 첨봤어요...

키엘 립밤 크림 대천사 린든 엄청 수분크림 엉엉 흐릿 하나 형이 ranomy1227

From Twitter

**어리 키엘/클리니크 수분크림 최고에요
**18)알마스우리 이제키엘이 지구를 구하러 갔나보구나
**리구사 유우 그리고 ...바니바니 당근당근... 마침 세트네... 훗.... 알마스 씨랑 이제키엘에게 주죠.. .ㅎ...
**미과금타천사 우즈키엘 무찌르는 만화
**18)알마스 그럼. 형아는 우리 이제키엘을 좋아한단다. 온화한 미소
**레타 아 어쩌다 우즈키엘이 쥬엘의 리퍼로
**18)알마스 왜 형아는 우리 이제키엘을 안을수 있어서 너무 좋단다 아주 강하게 꼬옥

키엘 립밤 크림 대천사 린든 엄청 수분크림 엉엉 흐릿 하나 형이 Oplose

From Twitter

**18)알마스 아가. 이제키엘의 볼을 한손으로 잡는다 힐 신어서 이제키엘보다 크다
**누나(왕언니) 대천사 우즈키엘
**리구사 유우그리고 이제키엘은 반드시 문워크로 들어와요....
**닛줄여서 잼키엘 쑻
**을괭이@21명 달성 엔테님은 우즈키엘의 간바리마스를 들었습니다! 앞으로 하시는 일에 힘을 내어 성과를 얻으실 수 있겠네요!
**무룩(닉변:칸쇼병아리) 릭시로는 모르겠다면 토미나 키엘로해보세요 차이가 있을겁니다
**보멀생 공려불멸의 존재키엘

키엘 립밤 크림 대천사 린든 엄청 수분크림 엉엉 흐릿 하나 형이 mpduk_ed

From Twitter

**ereno솔직히 내 입시로 가장 고통받는 애들은 키엘 12/23 이랑 진 1/7 인듯 ......
** 엑소엘 키엘^^ 엘이랑 뭐 있으신가봐요^^
**은짱이❣키엘 짱임 가입들 하삼^&
** 키엘이 뭔데요...
**사 저 키엘임요 님아;;
**양 저도 예전에 수분크림 괜찮길래 키엘 다른 것 발라봤다가 피부과행이었습니다;-;.... 제 친구도 키엘 또 다른 제품 바르고 피부과... 맞는 사람 아니면 확 뒤집어지나봐요´;◇;`
**미 으아아아아악 대타천사 우즈키엘이다아아아아아아!!!!

키엘 립밤 크림 대천사 린든 엄청 수분크림 엉엉 흐릿 하나 형이 mu2481

From Twitter

**또 잠부족] 진 발렌타인이 쓰는 샴푸는 풍선껌향이 납니다- 또 좋아하는 냄새가 많아서 계절마다 바디제품/뜨왈렛 향을 바꾸는데 겨울인 지금은 코튼이랑 스윗플로랄계열을 쓰고있어요~ 키엘의 패츌리&로즈 라인이랑 겐죠 플라워 인 디 에어!
**년죽었쟝10월에 쿡님이랑 이작키엘 캎원여캐하기로함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
**사키★오 예! 우즈키엘 노래 나온다~!!
**게 바세린 학교에 두고와서 키엘이상 카멕스로 어찌어찌 버티는중이에용!얘네들 너무 빨리없어져서 수시로발라줘야하는게 단점 ㅜㅜ 지금은 많이 좋아졌어요!!ㅎㅎㅎ 유리아주는 아직암써봐서...ㅎㅎ... 다음에보이면 하나 사둬야겠네염!
**망+1 조조아요 그래요!!!!! 에제ㅔ키엘의 잘생긴 외모 하나 보고 갑ㅂ니다 네 성격ㄱ은 상관ㄴ없어....
**베카남편카렌간혹 공방에서 이런말을 듣는다. 님 그 실력으로 왜 레베카잡으세요?? 분홍똥보다 훨씬 효율좋은 이작 키엘같은 케릭하면 더 좋을텐데....라고. 님은 왜 헬민국 종족으로 태어나셨어요 다른 나라가 훨씬 효율좋지않나요? 네 그렇습니다. 운명이죠.
**리구사 유우 그것들을 받으며 이제키엘을 번갈아 본다. 헤. 귀엽네요.

키엘 립밤 크림 대천사 린든 엄청 수분크림 엉엉 흐릿 하나 형이 aple_aple_aple

From Twitter

**ビ키엘 오리지날 머스크 냄새 존좋인것~ 매장에서 사는데 ~있으세요? ~하세요? 에 모두다 아니요. 라고 대답해서 먼가 미안했다
**시키와라시형 Linea다음엔 더 낫겠지 다음엔 더 낫겠지 하면서 미래에 투자하는 건 가챠입니다 못되면 지하 6층 밑의 지하 7층으로. 잘되면 한방역전 ? 중요한건 가챠도 기회 돈 이 있어야 굴릴 수 있다는 겁… /결론은_월급을_부으세요! /대천사_우즈키엘
**장이라 화장품 못지르는 카르멘 뷰티카페 이벤트 당첨되서 샘플수령하러간건데 음..... 키엘은 대놓고 무시하고 에스티로더도 은근 좀.... 뭐랄까 안그런척은하는데 무시는 하는 그런느낌이에요 끙 뭐 백화점화장품코너가 그렇져뭐 그리고 수원롯백은 나스가 짱친절함당♥♥
**라닐라바닐라 여름제외 비오템-초록수분크림/라네즈-워터뱅크/이니스프리-더씨드크림이 제일좋았음! 나는 민감성+지복합이라 빌리프,키엘등유명한거 써봤지만 케바케라는걸깨달았음😂 요즘엔 AHC아이크림샘플로 얼굴전체발라봤는데 은근좋아서 살까고민중ㅋㅋㅋ
**장이라 화장품 못지르는 카르멘수원 롯백 키엘 어이고 말투 졸라 드세서 어디 물건 사겄나......
**티북 그래두 감사해요ㅎㅎ 키엘것두 후기같은거 잘 찾아봐야겠어요!
** 키엘수분크림쓰는데전..

키엘 립밤 크림 대천사 린든 엄청 수분크림 엉엉 흐릿 하나 형이 _Kuri_su

From Twitter

**윤정키엘머드팩보다 더 좋아서 애용중인 아리따움 대나무숯팩.온라인 아리따움몰의 존재를 알고 주문하다가 그게 아모레퍼시픽 제품이란걸 알았다.여태쓰며 왜 몰랐을까;; 지금보니 정말 작게 표기되있음 가격대비 효과짱인 이런 물건 또 어케 찾누ㅠㅜ #동물실험반대
**ean Shin사장님이 올라오더니 뜬금없이 이걸 키엘 립밤을 하나씩 투척하고 가심..... 졸다가 깜놀......!!
**우초밥/えびすし 마자요 마자 키엘님 말들 너무나 공감하는
**토나 조키엘꺼 7개 맞춤 키토산 이즈 레얼
**월입대 :: 서은이거면 분명 우즈키엘 아니겠눙...
**동결/ㅗ개학ㅗ/메인트확인!]한설어제제오늘 진ㅉ짜 태양의후예보고 심쿵사몇번을 한건지....키엘활동을 다시 재개...!!!!!!!!!!!!!!!!!!!!!!!!!!!!!!!!
**이검 나 카멕스랑 키엘이랑 유리아쥬!

키엘 립밤 크림 대천사 린든 엄청 수분크림 엉엉 흐릿 하나 형이 smartbae92

From Twitter

**자형 슈뢰딩거자프키엘의 톱니바퀴까지 모에
**먹는맛 우즈키엘까지.. 스릉
**MD공부하자 배루p 형...설마 우즈키엘에게까지...
**호 ٩(ˊ0ˋ*)و 두❀ 헠ㄱㅋㄱㅋㄱㅋㄱㅋㅋ 아ㅠㅜㅜㅜㅜ감사해요 키엘님 천사ㅜㅠㅠㅠ😇😇
**ㅏ 녹턴 사랑함.,,.....,.글고보니 나 키엘 오리지널 머스크 위시리스튼데 이거 언제사 장바ㅏ구니를 바라보며
**ㅏ 녹턴 사랑함.,,.....,. 머스크래 주죽겟다ㅠ ㅜㅜ남자한테 머스크같은 따뜻한향 어울리기도 쉽지않은데 ㅠ으윽 키엘 오리지널 머스크.,,..잘어울릴거같고.,,,.ㅠㅠㅠㅠㅠㅠㅠ싸한데 은은한 향 너무 좋아요 맨날 끌어안고 향 맡고싶다 정말 급기야맨 ㅜ ㅠㅠ
**버림☆키엘매장도 거기 있는거같고

키엘 립밤 크림 대천사 린든 엄청 수분크림 엉엉 흐릿 하나 형이 Chisaki_Hoshi

From Twitter

**교실 가라 행복한 로찌♥︎! 작은게 다이소 천원이니 다들 안맞음 버리지~ 하고 하나씩 사서 써보셨음ㅜㅜㅜ 저 전에 키엘 아이오페 이런거 썼눈데...다 필요없써!!!!
**하지않은채로 개강!기숙사에서 우즈키엘의 스마일링틀었다
**(미) 죽어있다. 붙잡 8ㅅ8 데키엘..제키엘..여체에..여체에..제키엘..머랭님에그아름다운 손으로..여체..제키엘.. 반딱
**고교급 고요깡기옥 기덕으아ㅏ아ㅏ!!!으아ㅏ아아ㅏ:!!!!!!!!!! 우즈키엘이 강림하셨다!!!!!!!!!!!!!!!!
**r오백키엘가서 스킨이랑 로션 설때마다 아빠의 반응 이거 왜이렇게 비싸니..? 안에 든거 양파야..? 친구도 포함 나:
**발 오츠카 챙겨 ☆세은☆ 우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키엘 비싸요.. 근데 향도 좋고 ㅠㅠ
**발 오츠카 챙겨 ☆세은☆ 키엘 비싸요.... 립밤 좋던데ㅠㅠㅠㅠㅠ

키엘 립밤 크림 대천사 린든 엄청 수분크림 엉엉 흐릿 하나 형이 geduc74

From Twitter

**r오백사실 난 키엘 재품이 맞아서 쓰고있는데 이게 가격이 넘 깡패라서... 지금 스킨은 큰 통으로 11만이고 로션은 5~6만이었나... ....
**랑)새대가리7thmint 헉…민트님 쓰알강림 오메데또 ㅠ0ㅠ … !!!!! 👏👏👏👏 우즈키엘 …. 부럽다 읍읍 ..ㅠㅠㅠㅠㅠ0ㅠㅠㅠㅠㅠㅠㅠㅠ 눈물범뻑
**r오백 지금 쓰는게 키엘이라 추천은 못하고.. 6만원이 넘어감 전에 쓰던게 있었는데 까먹었어요 더샘에서 나오는 하라케케 앰플도 괜춘해요!!
**감뽀숭 잌ㅋㅋㅋㅋㅋㅋ뷰티고수는 똘님이랑 보야님이져ㅎㅁㅎ 올리브 리얼 스킨,로션이랑 토니모리 100시간 크림 씁니당ㅅ! 근데 조만간 수분크림 키엘로 갈아탈려구여 속닥속닥
**삼이 김아재 헉 아디다스...저키엘진짜사고싶었능데,,,
**반동결] 키엘키엘ㄹ님 또 컴트왔답니다... 곧 언텔을 다시 ㅁ킬지도 모르는
**엘 ╰(*´︶`*)╯ 키엘님도 쫀밤 되셔요 😊!!!

키엘 립밤 크림 대천사 린든 엄청 수분크림 엉엉 흐릿 하나 형이 K_Yuu_DT

From Twitter

**18)알마스우리가 개입을 못하게 이제키엘을 건들줄이야.. 생각보다 훨씬 계획적이야...
**사남자가 재빠르게 내려와 쓰러진 이제키엘의 복제를 들쳐 맵니다. 그리곤 보석을 공중에 던지자 순식간에 사라졌습니다.
**사"이봐, 아쉽게도 슬슬 안녕이야." 마지막으로 만신창이인 이제키엘에게 시선을 주고는 모두를 향해 손을 흔들어보인다. "다음이 있다면 꼭... 끝내줄게."
**리구사 유우.... 이제키엘의 클론을 노려본다.
**사쿨럭. 이제키엘은 검은 피를 토했다. 아니, 그럴 리 없다. 그저 기름을 뱉어냈을 뿐이다.
**사유우의 무의 능력으로 결계를 뚫었습니다! 아제키엘의 패시브 피해량 2배 반사 와 알마스의 패시브 공격력 2배 상승이 적용됩니다.
**사"......" '복제'된 이제키엘은 살짝 비틀대며 그들을 바라본다.

키엘 립밤 크림 대천사 린든 엄청 수분크림 엉엉 흐릿 하나 형이 owlkr2

From Twitter

**리구사 유우....이제키엘을 기다리기엔 시간이 꽤 빠듯해 보이는데요.
**18)알마스난 이제키엘을 찾아보겠어. .... 언제 튀어가야할지 모르니 준비 단단히해라. 꼬맹이 알마스의 눈이 빛난다
**18)알마스이제키엘이 있었다면..
**챌 자살함기회가되면 ㅈ ㅔ키엘 코스도 해보고싶다 머리 쓸어넘기면서 나는 이미 완벽ㄱ해 하는거 이거 너무너무x382949272792294992 섹시하다....ㅠㅠㅠ
**나가우즈키엘 귀여워어ㅓㅓㅓㅓ
**리구사 유우...호기롭게 외친 거 치고 저쪽 복제키엘도 나사는 빠졌을 거 같네요. 저거 보니까는. 흐릿
**20] 야텐쇼제 나유타수장 이제키엘의 격양된 모습이라.. 킥킥 웃었다. 오, 평소에도 보여주셨으면 하네요. 섹시하잖아.

키엘 립밤 크림 대천사 린든 엄청 수분크림 엉엉 흐릿 하나 형이 ultranger346

From Twitter

**리구사 유우복제키엘이죠?
**동결키엘님이 미춌다
**꺆 서리니 난제키엘이엿고 앞에스텔라잇길래
**리구사 유우흐엥. 나유타 형이 소울리스당. BGM 이제키엘이 부릅니다. '힝입니다'
**사 도착하셨으면 지금부터 순찰을 시작하겠습니다. 린든과 프로메테우스는 알마스와 이제키엘의 명령에 따라 안테이아의 순찰을 시작합니다. 어디로 가시겠습니까? >번화가 >주택가 >안테이아 외각 >안테이아 본부
**umire우즈키엘 애미 뒤진년이 조만간 내 지갑도 털어가게 생김
**eulkee 저 빌리프 너무 안맞더라고요ㅠㅠㅠㅠㅠㅠㅠ 안맞는사람 하나도 못봤는데 그게 저였음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키엘로 리턴했지요ㅋㅋㅋㅋ

키엘 립밤 크림 대천사 린든 엄청 수분크림 엉엉 흐릿 하나 형이 fondueoflight

From Twitter

**사히 준비 중 해태언니어휴 저 타락천사 우즈키엘 진짜 ㅂㄷㅂㄷ
**영아싸 면세점에서 키엘립밤받았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령피에르엘과 우즈키엘이다
**베터 청풍 ㅋㅋㅋㅋㅋ 우즈키엘 팬 하세요.. 헤일 데레마스 소근
**얀브라우니 라고하면서 오늘 우즈키 덕질을 하였다. 우즈키엘 존예
**미너스 보고싶다아니 키엘ㄹ님 오너캐 왤ㄹ케 귀엽ㅂ죠,,,,???????저랑 비교ㅛ되네요,,,,,,
**(Chel)P@덕질다이어트 우즈키엘이 함께할것임

키엘 립밤 크림 대천사 린든 엄청 수분크림 엉엉 흐릿 하나 형이 faguceard

From Twitter

**18)알마스 그딴 권리 네가 주지않아도 난 맘대로 할꺼거든~? 이제키엘의 넥타이를 잡고 땡겨 볼에 뽀뽀한다
**리구사 유우이제키엘의 별명이 하루가 다르게 늘어가는데.... 흐릿 동정키엘을 동정하게 되네요...
**18)알마스그래 하루 뿐이니 이 누나가 동정키엘에게 연애하는 법을 알려줄게.
**글쟁이 루카 헙 저 빌리프도... 안 맞아요ㅠㅠㅠㅠㅠ 빌리프 샘플 발랐다가 얼굴 뒤집어졌던ㅠㅠㅠㅠ흑흑ㅠㅠ저는 그냥 대체적으로 알콜 베이스 제품들이 다 안맞는듯 합니다ㅠ 키엘은 안 맞는데 비오템 괜찮다는 분들도 많으신데 전 다 안 되더라구요ㅠㅠㅠ
**고 루카님 저 빌리프 쓰는데 빌리프 괜찮아요. 혹시 근처에 매장 있으시면 샘플 먼저 한번 써보세요. 저도 키엘께 정말 안 맞아요 ㅠㅠㅠ
**글쟁이 루카헉 알티 내 얘기..... 내가 그래서 키엘을 못 쓴다ㅠㅠㅠㅠㅠㅠ 샘플 살짝만 펴발라도 벌겋게 올라오고 따끔거리고ㅠㅠㅠㅠ 더불어 비오템도 안 맞음... 그런 걸 보면 난 그냥 알콜 베이스 자체가 안 맞는듯 ㅜㅜㅜㅜ
**라호스나 키엘 안맞아....ㅠㅠㅠㅠㅠ클리니크? 그것도 안맞아....아파....ㅠㅠ

키엘 립밤 크림 대천사 린든 엄청 수분크림 엉엉 흐릿 하나 형이 maysora_mesol

From Twitter

**key지갑살인마 우즈키엘
**ㅏㅁ님들 순한 로션이나 보습크림 추천좀요...드디어 r이오페 로션을 다 써서 갈아탈 수 있게 됨. 이니슾그린티 키엘 히말라야 안 맞고 하라케케 ㅍㅌㅊ였어요...
**OONA맞아 그래서 한때 키엘 붐일 때 우리집은 키엘 선물들어오면 족족 다른사람에게 넘겼다
**nvierno #영호야고마워?ㅋㅋㅋ블로겆 포스팅은 분명 키엘껀데 원고료를 클라리소닉에서 받앗대..
**OKEI '우즈키엘님 또 한 명의 가련한 희생자를 만드는데 성공했습니다. 한 번 돌리려다 결국 5번 돌리게 되겠지요.'
**atu 끌올과 함께 우즈키엘 파자는 말을 남기고 자러가ㄴ다 스르륵
**리구사 유우미안하지만 미스 홍냨과는 제가 되어야 할 거에요. 이제키엘은 다른 사람과 연애하지 그래요!

키엘 립밤 크림 대천사 린든 엄청 수분크림 엉엉 흐릿 하나 형이 seyhora_ff14

From Twitter

**플리나 건성인가봐 키엘 따가워서 싫어함
**챠&상점 "홍냐앜?!?!?!!뭔 개 풀 뜯어멐는 소리냨!!! 이거나 먹구 떨어졐!!!!!" 홍냨은 이제키엘에게 가챠권 한 장을 줬다.
**25] 서리 이제키엘이 막나간다
**보다 제저씨를 외치는 리르냥난 지복합인데 키엘 울페 얼굴에 안맞던데....
**스키엘 수분크림 나한테는 엄청 좋던데ㅅ
**강제 반동결]김자반제젲제ㅔ키엘 안경.... ... .......나 쥬길려구....
**나가우즈키엘 커여워어어ㅓㅓ

키엘 립밤 크림 대천사 린든 엄청 수분크림 엉엉 흐릿 하나 형이 ff14_moret

From Twitter

**자랍니다 햄찌류진~의 첫사랑.. 단죄게이제키엘의 첫사랑...
**엘 ╰(*´︶`*)╯ 우와아ㅏ아!!!! 키엘님 축하드려요!!! 버섯춤! 버섯춤!
**즈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 그래서 못 씀.
**자랍니다 햄찌류진 햄키엘!
**옹 야옹ㅁㅅㅁ햄찌류진의 햄키엘...? 찌키엘이 아니라?!
**자랍니다 햄찌류진 햄찌리우스의 사도.. 햄키엘!!
**[언텔계] 허엌ㅋㅋㅋㄱㅋㄱㅋㅋㅋ!! 제가ㅓ서비스센터에서 발견되서 얼른 키엘님에게 잘 전달되기를 ?

키엘 립밤 크림 대천사 린든 엄청 수분크림 엉엉 흐릿 하나 형이 JellyfishB_

From Twitter

**자랍니다 햄찌류진예키엘이다!
**[언텔계] ㅜㅠ 으에엥ㅠ 키엘님 넘 착해ㅜㅠ 항상 고마워요!!!!😍😍
**냐냐몬드드키엘이 최고인것,,, 하지만,,,,, 너무 비싼것,,,
**이 'ㅅ'나랑 안맞는 대표적인 브랜드 키엘
**뷰엉밈 좋아해♡]빛의퐁듀태미니는 립밤 뭐쓸까여 유리아쥬? 키엘? 버츠비? 블리스텍스? 디올? 뭐쓰지?!!???!
**미디시티로 탈주한 계정입니다)물론 우즈키 차애예요...대천사 우즈키엘.
**[언텔계] 아ㅜㅠ 키엘님 엉엉진짜ㅓ무서워서 막먘 달렸는데 쫒아오고 거리에는 아무도 없고 컴컴하고ㅜㅜㅜㅜ엉엉ㅜㅜ
**ㅏㄹㅏ나도 키엘 크림 쓰고 쓰립고 아파서 동생 줬는데 동생도 아파서 버렸다고 ㅜㅜ
**세드ㅅ흥어어어ㅈ제ㅣ키엘루ㅜㅜㅠㅜㅜㅠㅠ
**KSU 키엘이 짱임 ㅉㄴ
**반❄]현럽 흠 뭐가있을까 신발아디다스키엘검정색
**플❀나 지금 쓰는 게 키엘 비비랑.. 아리따움 파데...;ㅅ;<절대 콜라보 하던게 예뻐서 산 거 맞음
**반동결] 키엘 헉ㄱ 잎님 좋아하고 계셔... 😂😂💕 키엘ㄹ의.. 사랑은... 앞으로 잎님께 바치는ㄴ 걸로... 잎님 필요없는데요
**제키엘 코기 조슈아 는 퀘스트를 완료했다! ~ 선택 보상 ~ > 이제키엘의 사랑 > 이제키엘의 애정 > 이제키엘 > 귀여운 무언가

키엘 립밤 크림 대천사 린든 엄청 수분크림 엉엉 흐릿 하나 형이 hime549

From Twitter

**[언텔계] 앜ㅋㅋ히히 부꾸룹다♡-♡ 저 키엘님꺼야♡♡ 까아❤❤ 좋당♡♡
**제키엘 NPC 이제키엘에게 말을 걸어 퀘스트를 완료하세요.
**세드 제ㅣ키엘은ㄴ그냥 일상이 되어버린ㄴ느낌입니다 -
**제키엘 코기 조슈아 는 퀘스트를 수락했습니다. 퀘스트 내용은 U키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키엘에게 달려가 애교를 부려라"
**[언텔계]하ㅓ키엘님 주무시겠지?? 키엘님 사랑해ㅔ에!!!!!귀여어ㅓ!!!!!!!!! 아 좋으다ㅠㅜ 엉엉ㅓ엉엉 좋다!!!!!!! 확성기
**[언텔계] 키엘니ㅣㅁ사랑해ㅔ낶꺼야!!! 확성기
**[언텔계] 흨흨ㅜㅜㅜ 전ㄴ혹시라도 만나게된다면 막ㄱ키엘님 사랑한다고 소리지를껍니다ㅠ 엉엉!!♡♡

키엘 립밤 크림 대천사 린든 엄청 수분크림 엉엉 흐릿 하나 형이 hime549

From Twitter

**[언텔계] ㅋㅋㅋㅋㄱ1004뭡니까!ㅋㅋ아니죠ㅋㅋ키엘님은 하늘에서 내려온 선녀죠 선녀!!
**텔스포!개학한✨달기✨ 헤헤 키엘님도 조은밤되세요!!😍🌌
**[언텔계] 후ㅜㅜㅠ 아 왜이리 착해요 키엘님ㅜㅜㅜ 나 진짜 키엘닝붙들고 막 ㅅ사겨달라 할꺼야ㅜㅠ ? 엉엉 진짜 천사는 키엘님이예요
**텔스포!개학한✨달기✨ ㅋㅋㅋ그게ㅔ...머에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뿌다니...으윽...키엘님이 더예뿌ㅏ!!!!사랑스러워요 키엘님!!!!!!!!! 키엘님ㅁ:머야왜저래; 헤ㅔ헤.......내일..아니 아침에 몰살 해보구...무서우면 연성하는걸루!^^
**미너스 보고싶다하씌 키엘님 아침부터 행앗ㅣ라구요???? ㄴ눚잠킹
**[언텔계] ?!..헉..ㅠㅜ 후비적 ㅋㄱㅋㅋㅋㅋㅋㄱ아이고 요정이 후비적거려요..흑흑ㅠㅜ 저 요정 아닌듯.. 키엘님이 역시 요정인듯ㅠ 하 역시 천사분♡♡
**[언텔계] ㅋㅋㄱㅋㄱㅋㅋㅋㅋ약의 향기가 음~~ 키엘님의 향기 ? 키엘님 왜이리 이쁘지ㅠㅜ 엉엉 이리와요 제 약은 바로 키엘님인골 그러니 내가 머그꼬얌!!♡

키엘 립밤 크림 대천사 린든 엄청 수분크림 엉엉 흐릿 하나 형이

From Twitter

**[언텔계] 키엘님 약ㄱ의 향기 ? 흫ㅎㅠㅜ 약이 이쁀것 아닙니까?!♡♡
**엘 ╰(*´︶`*)╯ 키엘님도 예쁜 꿈 꾸셔요 X !
**[언텔계] 헤헿ㅎㅎㅎ 키엘님이 약주시면ㄴ됩니다 ㅠㅠ엉엉 사랑의약 크흠./.
**[언텔계] ㅋㅋㅋㅋㅋㅋ으앙 키엘님!!! 꼬옥 저 키엘님이ㅣ 안아주믄ㄴ 괜츈해져요
**부중인 언니 끄리쿠 우리 우즈키엘니임~~
**사장씨밥새끼꼬박꼬박챙겨드세오 키엘 써봐야겠어요!!!
**ILYㅈ ㅔ키엘 넘 좋다..

키엘 립밤 크림 대천사 린든 엄청 수분크림 엉엉 흐릿 하나 형이

From Twitter

**사장씨밥새끼꼬박꼬박챙겨드세오 헐 키엘써볼까오
**찌아는xing 키엘좋아여 진심ㅜㅜ
**개오...제...키엘이 마음찍어주고 갓ㄴ ㅔ ... 뭔ㄴ가 무서움
**원래는 키엘 크림만 썼었는데 피부가 빨갛게 올라오고 각질이 많아지면서는 아벤느 트릭세라 크림을 썼더니 훨씬 나아졌습니다.
**❄️] 이야기하는 벨져야키엘 미쳤다.
**❄️] 이야기하는 벨져야키엘.. 그거마저도 테라듀인가.
**❄️] 이야기하는 벨져가라, 야키엘.

키엘 립밤 크림 대천사 린든 엄청 수분크림 엉엉 흐릿 하나 형이

From Twitter

**리구사 유우나유타 형이 이제키엘보다 나이 많아요. 그와중에
**리구사 유우그러고보니 언니 좀... 내 스타일이다? 이제키엘의 턱을 잡는다.
**리구사 유우구질구질하게 왜이래? 이거 안 놔? 현모양처키엘이 날린 생닭을 나이스 캐치해서 나유타의 뺨에 붙인다. 이거나 먹고 떨.어.져.
**텔스포!개학한✨달기✨ 와 키엘님도 힘내요!!!💪💪
**리구사 유우이제키엘이 현모양처라는 게 가장 개그인 부분인 거 같죠.
**반동결] 키엘키엘님 먹는다 아이스크림
**사장아 맞아 키엘꺼 대체로 따가워서 싫음...

키엘 립밤 크림 대천사 린든 엄청 수분크림 엉엉 흐릿 하나 형이

From Twitter

**다나야 나... 키엘 안씀ㅠㅠ
**넛그래 키엘만 바르면 아파서 어쩔 줄을 몰랐다 ㅠㅠㅠㅠㅠㅠ
**생즉사 근딜들도 탱없으면 못하니까 ~~>ㅁ< 예키엘최고!!!
**동결)줄리 마쟈요 저도 키엘 다 끊구 수분크림도 안맞는거 엄청 많구ㅠㅠ 리튓한거에서 키엘 페이셜크림이 지복합성한테 맞는 성분이구 건성이 따가워한다는데 제가 지성이거든요... 넘나 안맞는것^-T
**amellia Blossom 그러게요. 남자들이 키엘 쓰는 분들 꽤 있더라구요. #순하다더니
**동결)줄리근데 키엘 자체가 순한건지는 잘 모르겠다 화알못.. 한동안 기초라인 쓰다가 좀 자극적이라 팩 말고는 요새 안쓴다눙
**고딩때 키엘 크림 썼었는데 정말 너무 따갑고 좁쌀이 도도도 올라왔었다 그리고 지금은 더 민감해졌지.. 당시보다 피부가 좀 얇아졌다그래야하나? 나이드니까 피부도 확실히 변함

키엘 립밤 크림 대천사 린든 엄청 수분크림 엉엉 흐릿 하나 형이

From Twitter

** 끝에.스바 키엘에 쓴 돈을 생각하면... 작별한 지 오래야...
**리구사 유우에에. 왜요... 전 진짜 재밌게 봤는데. 이제키엘의 힝입니다를 재생한다
**ycle그래서 키엘 쓰면 따갑고 빨게졌구나...
**그렇다 따가운 걸 넘어 빨갛게 일어났었다 키엘 오리진스 에스케이투 또 뭐 있더라 안 맞음
**랑랑헐... 나 건성인데 키엘 저 크림 쓰는디...ㅠㅠ
**amellia Blossom키엘 크림이 안맞는 나. 이유가 있었... #RT이어
**쟈희 흐에에에에에ㅔㅔ!!!!!!!!!! 왜다욘ㅠㅠ 근데 영일형 피지오겔 쓰기 전에 키엘 썼던 거 가툰데 영일형은 건성이라 했는데...🤔 여튼 잘 맞길😌

키엘 립밤 크림 대천사 린든 엄청 수분크림 엉엉 흐릿 하나 형이

From Twitter

**나태) 비홍리 아하...내 피부는 엔간한건 다 잘 맞는데 키엘 수분크림은 좀 따갑던게 저것때문인갑다. 피지오겔이 역시 최고👯
**unbae LEE키엘 울트라 페이셜 크림 쓰고 따가움을 호소하는 사람이 꽤 있는데 대부분 얇은 건성피부. 이 제품은 '그린란드 원정대 보습제'란 콘셉트 때문인지 우레아 요소 를 상당량 함유해 각질을 녹이며 유분은 많지 않아 두꺼운 지복합성에 더 적합하다. #잇코스메틱
**나(은/는) 광광우럭따 오늘 샆했는데 이거 생각안하고 막 해버려서... 방제키엘 이었어요!
**이뷰 전 진짜 어떤 기초 제품을 얼굴에 덧발라도 말라 없어지는 피부거든요 근데 이 방법 괜찮았습니당 ㅎㅎ키엘 썬트림은 엄청 번들거려 보일 정도로 유분기 강하고 촉촉해서 겨울엔 좋구용
**리구사 유우 응, 개학 전에 학교에서 소집이 있었거든요. 오늘이 우리반 차례라서. 그러고보니 알시 누나, 이제키엘이랑 고교 동창이라면서요? 헤에. 고등학생 땐 어땠어요?
**투키엘님이 허락하신듯 이날을위해 맘글안찍었다 알티는 하나만하고 님들알아서보실거라 믿음 아니 봐줘요
**나쉬 솔님헉 우즈키엘 귀여워

키엘 립밤 크림 대천사 린든 엄청 수분크림 엉엉 흐릿 하나 형이

From Twitter

**나쉬 솔님내 인장 너무 그냥 흔한 우즈키엘임..
**꿈신데마스 1화에서 기억에 남는건 우즈키엘의 감바리마스 그리고 프로듀서의 에가오데스 ㅋㅋ
**101]리스룩 ㄱ부럽다,,,, 제ㄱㅋㅣ엘마스터이신가바,,,,핵ㄱ어려운
**마감1/0)KEL 전ㄴ키엘님 연성 지뢰예ㅔ요^^^^!!!!
**어리 그 음... 로드샵에서 민감석피부쪽 이런거 찾으면 주는애들이 비교적 순하구요 키엘쪽도 엄청 순하게 나오는 민감성라인 있는데 ㅒ네는 가격대비 효과는 있으나 향이 어마무시하게 구려요..ㅠㅠ
**❄️] 이야기하는 벨져그건그렇고, 야키엘 진짜 안나타나는군. 역시 바쁜 교주.
**스티.우즈키해요! 우즈키엘!!

키엘 립밤 크림 대천사 린든 엄청 수분크림 엉엉 흐릿 하나 형이

From Twitter

**움(っ^ν^)╮ =͟͟͞͞♥ 오오 그럼 나도 다음엔 키엘꺼한번 써봐야게따
**움(っ^ν^)╮ =͟͟͞͞♥ 오 키엘꺼 좋아..?? 나는 항상 세일하는것만 써버릇해서😢
**(미) 죽어있다.키엘.
**❄️] 이야기하는 벨져야키엘 어디갔나. 이런 중요한 때에.
**평_ 두 종류 있어요. 아쿠아밤 모이스춰라이징밤. 전 유분기 없는걸 좋아해서 아쿠아밤쓰는데 인기는 모이스춰라이징이 더 많은거 같애요. 크리닉스/키엘 질감 차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듯.
**❄️] 이야기하는 벨져야키엘, 충분히 잘 하고 있다. 어서 포섭하라.




키엘

키엘 립밤 크림 대천사 린든 엄청 수분크림 엉엉 흐릿 하나 형이